bulanda12의 등록된 링크

 bulanda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1건입니다.

신한은행 비대면 계좌개설과 체크카드 발급방법(신한쏠) [내부링크]

입출금 또는 예적금 등 계좌를 만들기 위해서는 은행 방문이 필수였던 예전과는 달리, 요즘은 보안 인증의 기능의 강화로 은행에 가지 않고 스마트폰 비대면 실명확인만으로도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은행에서 제..

긴급재난지원금 기준 및 신청, 지급 시기, 받는 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각 지자체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작게나마 피해를 보존해주기 위하여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서울을 비롯하여 경기, 경북, 충북, 전북등 지원금 지원하려..

하나은행 자동이체 신청 및 해지, 변경 방법(하나원큐) [내부링크]

매달 지출해야 하는 금액은 자동이체를 신청해 두면 신경쓰지 않아서 편리합니다. 공과금, 관리비, 통신비, 카드비용 등 일반적으로 지정하는 자동이체 항목입니다. 하지만 간혹 본인의 자동이체 항목을 조회해보..

우리은행 비밀번호 오류 해제, 비대면 실명확인 센터에서 [내부링크]

요즘 언택트(UnTact) 서비스가 트랜드입니다. 이제는 직원과 소비자가 직접 만나지 않아도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기계를 통한 주문,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키트의..

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 공약 및 선거 연령 날짜 확인 후 투표하세요. [내부링크]

다가오는 4월 15일, 대한민국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일입니다. 2020년 5월 30일부터 4년동안 임기를 수행할 제21대 국회의원을 선출하는 날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선거를 연기하는 안도 제기되었지만, 예정..

실업급여 조기재취업수당 지급 기준 및 대상,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실업급여란, 고용보험이 적용되는 사업장에서 부득이한 사유로 해고된 경우, 실직기간 동안에 생계걱정 없이 재취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구직활동 지원금입니다. 전 사업장에서의 근무일수와 평균임금을..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누가 받을까?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로 전 세계 증시가 대폭 하락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에서 경기부양책 통과에 대한 기대로 미국 증시가 하루 아침에 대폭등하였습니다. 앞으로의 경제 전망 예측이 매우 힘들어지면서, 우리나라에서도..

KB증권 주식매매 수수료, 가장 낮게 거래하는 방법 [내부링크]

주식 거래에서서 매매시 부과 세금은 모두 동일하지만, 주식매매 수수료는 증권사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 증권사는 오프라인 거래보다 온라인 거래시 수수료율을 낮게 제공하고 있는데요. 홈페이지,..

국세청 홈텍스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기간/대상/가산세 총정리 [내부링크]

한 해가 지나면 소득이 있는 모든 사람은 국가에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13월의 월급이라고도 불리는 연말정산이 이에 해당합니다. 물론, 세금 환급을 받는 경우도 있지만 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

삼성증권 비대면계좌 개설 방법 따라하기(CMA, mPOP앱) [내부링크]

요즘 증권사들이 신규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무한 경쟁을 돌입하고 있습니다. 각 증권사별로 비대면 계좌를 만들기만 해도 주식 수수료가 평생 무료이고, 대부분이 가입축하금(1~4만원)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인..

휴면계좌(예금) 통합 조회 및 해지 방법 공유 [내부링크]

직장이 바뀌고, 거주지가 바뀌다 보면 함께 바뀌는 것이 주거래 은행입니다. 급여 통장이나, 근처에 있는 은행을 주로 이용하게 되기 때문인데요. 그러다보니 사용 횟수가 점차 줄어들어 기억에서 잊혀진 통장들이..

신한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제 방법과 필요서류 정리 [내부링크]

한도제한계좌라는 용어를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던 신한은행 휴면계좌를 복구하게 되면 계좌번호에 [금융한도제한계좌] 적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금융한도제한계좌는 작년 7월 강화된..

실업급여 4차 집체교육 취소, 유튜브 고용센터 취업특강 대체(코로나) [내부링크]

고용센터에서는 실직자의 재취업을 적극적으로 돕기 위해 실직기간 동안 생계걱정 없이 재취업할 수 있도록 경제적으로 지원하는 실업 급여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업급여 수급은 고용센터에 실업급여 수급..

미성년자 증권 계좌 비대면 개설방법(신한금융투자) [내부링크]

일찍부터 미성년자인 자녀들의 명의로 은행 계좌뿐 아니라 증권 계좌를 개설하여 자녀들의 돈을 관리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자녀들의 새뱃돈이나 용돈 등을 은행 예금으로 관리했지만 저금리시대에..

삼성카드 선결제 하는방법(앱에서 즉시결제하기) [내부링크]

신용카드의 장점이자 단점은 현재 현금이 없더라도 결제를 할 수 있다는 것일 겁니다. 그러다보니 월급은 매달 통장에 들어오지만 스쳐지나가버리는 경험을 자주하게 되지요. 스치듯 안녕하고 사라지는 월급을 줄..

신한카드 신용카드 번호 조회 방법(CVC,유효기간 NO) [내부링크]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등 간편페이 결제가 보편화되면서, 사전에 카드 정보만 등록해놓는다면 휴대폰만 가지고 다녀도 결제가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휴대폰을 통한 간편결제는 카드 분실의 위험도 적고, 무..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및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조회 [내부링크]

KB증권이 야심차게 주식수수료를 10년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업계 3위인 KB증권은 신규 개설한 고객에 한해서 모바일로 계좌를 개설한 경우 증권계좌 개설일부터 1..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어카운트인포로 직접 찾아보기 [내부링크]

각종 혜택을 받기 위해 여러장의 카드를 사용하다보니, 카드사별로 제공되는 카드포인트 알뜰히 챙기기가 쉽지 않습니다. 실제로 연간 소멸되는 포인트가 엄청나다고 하는데요. 카드사 포인트 소멸되기 전에 미리..

신용카드 한도초과, 다음달에 초기화 복원 될까? [내부링크]

손님 결제가 안되는데요, 다른 카드 없으세요? 만약 이런 상황을 겪게 된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듣기 싫은 민망한 그 이름, 신용카드 한도초과!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들어서는 안되는..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및 현금 전환 사용 요령 [내부링크]

신용카드 별 생각없이 사용하다보면 부쩍 포인트가 많이 쌓였다고 느낄 때가 있으실텐데요.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포인트, 유용하게 쓰려면 포인트 사용처를 미리 알아두시는게 좋습니다. 신한카드에서는 '마이신한..

수협은행 리얼카드, 전월실적 없는 신용카드 이거 실화?! [내부링크]

신용카드는 크게 할인형과 적립형 두 가지로 분류됩니다. 할인형 신용카드 혜택은 전월실적에 따라 정해진 할인혜택 및 한도를 제공합니다. 전월실적 충족시에는 특정 가맹점에서 최대 10%가 넘는 높은 할인율을..

삼성카드 할부 이자 수수료 계산 및 할부전환 방법 [내부링크]

신용카드 사용시 무이자혜택을 받는 것이 가장 좋지만 불가피하게 할부를 이용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즉흥적인 소비가 아니라면, 사전에 할부 이자 수수수료를 확인하셔서 소비 계획을 세우는 것이..

토스 계좌 연결 및 등록 삭제 하는법(간단정리) [내부링크]

토스는 핀테크 기업답게 앱 사용이 직관적이고 편리합니다. 처음 방문한 사람도 몇번만 눌러보면 금방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토스는 금융앱이라는 사실, 내 은행, 내 계좌, 내 카드 등이 등록하기 때문에..

새마을금고 입출금 알림 설정은 MG 스마트알림 어플로 [내부링크]

현재 모든 은행들은 계좌 입출금 알림에 대한 SMS 통지 요금 서비스를 유료로 전환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들의 대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더 많은 고객 유치를 위해 입출금알립 서비스를 모바일 앱을..

하나은행 VIP 등급기준 및 혜택과 은행별 기준 비교 [내부링크]

영화나 드라마에에서 보면 은행의 VIP고객들은 바쁜 시간에 방문하여도 VIP실이라고 불리우는 라운지에서 대기시간 없이 업무를 진행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과장되게는 VIP고객이 은행에 방문하는 순간 지점장..

새마을금고 비대면 계좌개설하고 최고금리 예금가입팁(MG상상뱅크) [내부링크]

MG 새마을금고 예금은 일반 은행권보다 비교적 금리가 높은데다, 3천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이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하지만 막상 가입하려고 보면, 지점별로 금리가 달라 어느 지점으로 가야할 지 고민스러우실텐..

우리은행 펀드 인터넷뱅킹으로 가입 및 해지(환매)방법 [내부링크]

펀드는 꽤 많은 장점을 가진 금융상품입니다. 초 저금리 시대에 예적금의 금리가 1~3%대를 유지하면서 돈을 불리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상품이 바로 펀드입니다. 펀드의 장점으로는 '적은 금액으로..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확인하고 가입하는법 [내부링크]

불안정한 부동산, 주식 시장으로 인해 보다 안전한 자산관리를 위해 예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시중은행 금리가 계속해서 낮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제2금융권으로 시선이 몰리고 있습니다. 제 2금융권..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스마트폰, 홈페이지) 방법 [내부링크]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증권계좌는 키움증권 hts입니다. 예전에는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스마트폰의 인증시스템의 보안..

신한금융투자 증권 거래 수수료 및 거래세 정리 [내부링크]

주식거래시에 발생하는 세금과 수수료, 세금은 꼭 내야하는 돈이므로 수수료 면제는 고객들에게 매우 매혹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대부분 증권 계좌 최초 개설 고객이나 휴면 고객들..

우리은행 디지털(모바일) OTP, 우리원뱅킹에 등록방법 [내부링크]

우리은행에서 송금 또는 이체할때, 공인인증서 이외에 필요한 보안매체는 보안카드 또는 OTP가 있습니다. 보안카드는 1일 최대 이체한도가 1,000만원이기 때문에 천만원이상 이체시에는 반드시 인증수단으로 OTP가..

열없는 코로나와 독감, 감기 증상 및 예방법 [내부링크]

지난해 12월부터 중국에서 시작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은 이제 전 세계적으로 퍼져 모든 국가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독감이나 감기와 같은 발열, 기침 증상을 보인 환자들을 중심으로 확진 및 치료가 주..

본인의 신용등급 무료 조회 및 바뀌는 신용점수 올리는법 [내부링크]

살아가면서 구성원들간의 신뢰관계가 중요하듯이 금융거래를 할 때는 은행 또는 카드사들과의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거래에 대한 신용이 중요합니다. 신용은 외상으로 돈을 빌리고 기한내에 갚을 수 있..

코로나19 극복 대책, 2020연말정산 카드 소득공제 2배, 개소세감면 [내부링크]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좀처럼 꺽이지 않고 있어 민생과 경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판단한 정부가 경제 부흥을 위해 사용한 신용카드의 소득공제율을 2배로 높이기로 했습니다. 어려워진 내수경제를 살리기..

우리카드 할부수수료 및 무이자할부 혜택 챙기기 [내부링크]

소비자가 갖는 부담을 줄여주는 무이자할부 혜택, 카드사 입장에서는 무이자할부 기간동안 소비자와 카드사 간의 관계를 유지하고 소비를 장려하는 목적으로 제공하는 것인데요. 정부의 소상공인 가맹점을 위한 카..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및 현금 사용방법 정리 [내부링크]

신용카드의 할인 혜택을 챙기는것이 부담스럽다면, 포인트 적립형 카드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의 혜택을 매번 확인해야 하고 정해진 가맹점을 이용하는 것이 어렵다면 사용할 때마다 포인..

국민은행 24시간 ATM 이용시간, 입금 출금한도 확인 [내부링크]

혹시 밤늦게 현금이 필요해서 ATM기 또는 CD기를 찾아갔는데 이용시간이 아니어서 다른 곳으로 발길을 돌린적 있나요? 또는 현금을 인출하는데 1일 출금한도 때문에 모두 출금하지 못한 경우가 있나요? ATM기에서..

카드사별 국민행복카드 혜택(바우처, 지원대상, 지원금액) [내부링크]

국가는 국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국가가 직접 현금이나 서비스, 물품을 제공하는 대신 정해진 이용처에서 서비스나 물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용권인 '국가바우처'를 제..

카카오뱅크 자동이체 등록 및 해지방법(시간,수수료) [내부링크]

자동이체를 설정하는 것은 매달 정해진 날짜에 빠져나가는 돈을 자동으로 이체되도록 설정하는 것입니다. 카카오뱅크에서도 자동이체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작년 카카오뱅크에서는 높은 금리가 적용된 적금..

코백 어플, 코로나 100m 근접 자동 알리미 사용후기(코로나맵) [내부링크]

몇일전만 해도 신종코로나 확진자 20명대, 신속하고 빠른 대처 덕분에 코로나19는 대한민국을 지나쳐 가는듯 보였지만, 복병 신천지 교인들의 출현으로 몇일사이에 확진자는 977명으로 늘었습니다. 내일 아침에..

은행별 금융거래종합보고서 거래내역 조회방법 [내부링크]

해마다 연초가 되면 한해동안 재무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가벼운 예적금부터 내집마련을 위한 저축까지 열심히 계획을 세우지만 실천도 어렵고 잘된 계획인지 알수가 없어 막막합니다. 계획을 세우기전에 지난 한..

청약홈 어플로 청약신청 및 조회 사용법(공인인증서 기반) [내부링크]

2월부터 청약시스템이 아파트투유에서 한국감정원의 '청약홈'으로 이관되면서 홈페이지 이외에 어플로도 간편하게 신청 및 조회가 가능해졌습니다. 기존의 아파트투유의 경우 신청인이 직접 부양가족수나 무주택기..

어카운트인포로 내 카드(계좌) 한눈에 사용내역 조회하기 [내부링크]

현재 몇 개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카드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에 따라 이 카드도 필요하고, 저 카드도 좋은 것 같아 만들다 보면 지갑에 점점 카드만 쌓여갔던 경험 있으신가요? 카드마다 실적 금..

우리은행 이체한도 증액 비대면으로 변경(우리원뱅킹) [내부링크]

우리은행에서 사용하는 계좌의 이체한도를 변경하는 방법은 은행에 방문하거나 비대면으로 인터넷뱅킹 또는 우리원뱅킹 앱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은행에서는 이체한도를 증액(증가)과 감액(축소)이..

하나은행 잔액조회 3가지방법(계좌/하나머니/기프트카드)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통장 계좌의 잔액조회를 하는 경우는 돈이 들어올때 또는 돈이 빠져나가야 하는데 잔액이 충분한지 확인하게 됩니다. 즉, 입출금의 변화가 있을때 잔액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예전에는 은행에서 통장정..

기업은행 MMF 계좌란? 인터넷뱅킹으로 펀드 직접가입하기 [내부링크]

장기간 묶어둘수 없는 비상금 또는 모임돈의 경우 보통 예금 통장을 만들어 보관하게 되는데, 은행의 예금계좌 이자율은 년(年)에 1%도 되지 않습니다. 이자는 3개월에 한번씩 지급되기 때문에 이자 지급일 이전에..

키움증권 주식매매 수수료 및 세금 계산 방법 [내부링크]

주식투자를 위해 증권사 선택시 가장 우선적인 고려사항은 매매수수료율이 저렴한 곳입니다. 온라인 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키움증권은 저렴한 주식매매 수수료율과 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 방식으로 추가혜..

우리은행 장기미사용자 휴면계좌 조회 및 복구 방법 [내부링크]

얼마전 금융감독원의 조사에 의하면 우리은행 직원들이 본인의 실적을 올리기 위해 고객들의 휴면계좌를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아 계좌를 활성화 시킨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고객의 동의없이 바꾼 사실이 알려져..

서울사랑 상품권 구매방법과 사용법, 사용처는 어디?(결제 후기) [내부링크]

OECD국가 중 자영업자 비율이 높은 1순위인 국가는 대한민국, 우리나라는 자영업자 비율은 30%이상으로 매우 높습니다. 그만큼 자영업 소상공인의 경제 활동 및 경영 상황이 우리나라 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우리은행 자동이체 신청 및 해지 변경방법(우리원뱅킹) [내부링크]

정기적으로 납부하는 금액은 자동이체를 신청한다면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자동이체는 은행별로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앱에서 신청 및 해지, 이체시간 변경등이 가능합니다. 자동이체 등록하고 변경을 하려..

카카오뱅크 송금 및 이체취소, 입금 취소방법(간편이체) [내부링크]

아차! 카카오뱅크로 친구에게 송금했는데 엉뚱한 사람에게 보냈다면, 과연 송금 취소가 가능할까요? 카카오뱅크로 송금한 금액은 돈을 받은 사람의 수취여부에 따라 취소 여부가 달라집니다. 상대방이 송금한 돈을..

신한카드 할부 이자를 수수료 계산기로 조회하기 [내부링크]

고액의 서비스를 결제할 때 할부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 신용카드를 사용합니다. 무이자 할부 혜택이 없는 경우에도 할부 결제를 이용하면서 할부 이자가 얼마나 되는지 아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특히 결혼..

농협 공인인증서 재발급 후 PC에서 스마트폰로 내보내기 [내부링크]

공인인증서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이 기간동안에는 언제든지 같은 공인인증서를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유료 공인인증서의 경우에도 유효기간내에는 무료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를 재발급 받는..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사용법 알아보고 발급신청하기 [내부링크]

끊임없는 자기개발의 시대, 고용노동부에서는 근로자와 구직자를 위한 직업능력개발 훈련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당 300~500만원의 훈련비용을 지원하는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다음 사항에 해당하..

토스 자동이체 등록 및 수정 삭제하는법(예약송금) [내부링크]

토스를 처음 이용하면서 사용하는 은행의 계좌를 등록하는데 이용약관이 나와 '동의' 를 아무 생각없이 눌렀더니 토스 오픈뱅킹 자동이체(출금이체 동의)가 등록되었다는 문자가 날라옵니다. 반대로 사용하는 은행..

농협 보안카드(OTP) 분실한 경우, 신고 및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농협에서 온라인으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필요한 보안매체는 공인인증서와 보안카드입니다. 온라인 금융서비스에는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텔레뱅킹등이 있는데 보안인증이 발달하여 공인인증서 없이도 이..

청약홈 청약알리미 신청 및 취소방법(관심지역, 분양정보) [내부링크]

감정원에서 운영하는 청약홈(청약HOME)은 기존 아파트투유 사이트의 문제점으로 대두되었던 '청약자격'을 사전에 제공하여, 당첨 후 자격 미달로 취소되는 문제들이 해결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복잡한 신청단계..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방법 및 수수료 정책 확인하기 [내부링크]

해외에 있는 가족 또는 지인에게 송금할 때 은행을 방문하시기 번거로우실텐데요. 카카오뱅크 계좌가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해외송금을 빠르고 간편하게 모바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

하나은행 환전지갑 환전우대100% 받는법(하나멤버스) [내부링크]

해외 여행이 보편화 되면서 환전을 할 때 우대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은행에서는 환전우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은행별로 90%이상 우대환율을 적용받을..

청약홈 아파트 청약 신청과 자격 사전관리 하는법 [내부링크]

지난 5년간 주택 청약 사이트인 아파트투유에서 당첨자 112만명 중 14만 7천명이 부적격처리 되어 청약시스템 전산 미비 문제가 심각하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정부는 아파트 청약업무를 금융결제원에서 한..

하나은행 자물쇠카드(보안카드) 분실 후 재발급은? 모바일OTP [내부링크]

인터넷 뱅킹으로 송금 및 이체를 할때 꼭 필요한 것이 공인인증서와 자물쇠카드(보안카드)입니다. 자물쇠카드는 보안카드로 마그네틱 카드이기 때문에 분실 시 보안이 취약하고 일일 이체한도에도 제한을 받아 보..

SKT 소액결제 차단과 선결제 및 한도변경 방법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과 모바일 결제 횟수가 증가하면서 핸드폰 소액결제도 늘고 있습니다. 카드가 없는 경우나 급하게 결제할 때 사용하면 유용한 핸드폰 소액결제, 소액이라하더라도 무분별하게 사용하다보면 생각지 못한..

농협 비대면 계좌 개설 가이드(NH뱅킹) 3분OK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지문과 홍체인식등의 본인인증 시스템의 발달로 은행에 가지 않고 비대면으로 실명인증을 통해 계좌계설, 송금, 환전 등의 서비스를 앱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도 어디서든 계좌를 개설할 수..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혜택 및 사용 후기 정리 [내부링크]

카드 사용으로 얻은 포인트가 1만점이상이면, 무조건 현금으로 바꿀수 있도록 법이 개정되면서 포인트 적립형 카드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할인형 카드의 경우 전월실적의 장벽이 높거나 할인 혜택이 적은..

신협 정기예금 금리 비교, 높은곳 찾는방법(모네타) [내부링크]

보통 돈을 모을때는 적금, 모아둔 돈을 굴릴때는 예금을 많이 알아봅니다. 적금이든 예금이든 높은 금리를 찾아 가입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자에 대한 세금 때문인데요. 예금 가입후 얻는 이자에 대해서..

우리은행 ATM 24시간 이용시간 및 위치 찾는법(우리원뱅킹) [내부링크]

우리은행에서는 365일 이용이 가능한 자동화기기 무인점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새벽시간에 자동화기기를 이용하려고 할때 문이 닫혀 있어 난감한 경우가 있습니다. 365코너라고 하더라도 아침부터 밤 12..

신한은행 간편조회로 계좌조회 및 잔액조회방법(공인인증서NO) [내부링크]

신한은행에서는 공인인증서 없이도 홈페이지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알면 계좌조회 및 잔액조회가 가능한 '간편조회서비스'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인터넷 바로바로 조회서비스로 운영되었는데 '간편..

국민카드 할부 수수료 및 이자 개인별 조회하는법 [내부링크]

신용카드 사용은 큰 금액 결제시 할부 적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카드사마다, 카드 상품마다 할부시 적용되는 카드 할부이자와 수수료가 다르기 때문에 사용전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사와 카드의 수수..

우리은행 간편이체 설정 및 해지 방법(우리원(WON)뱅킹) [내부링크]

급하게 송금해야 하는데 보안카드가 없는 경우, 로그인 비밀번호는 생각이 나질 않고 공인인증서는 갱신을 하지 않아 만료되어서 이 모든 일을 처리해야만 이체를 할 수 있다면? 상상만 해도 불편함이 밀려옵니다...

국민은행 이체한도 조회 변경 및 증액 방법(KB스타뱅킹) [내부링크]

거래하는 은행의 본인 계좌의 이체한도가 얼마인지 정확히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아마도 이체할 때 한도까지 이체를 하는 경우가 흔치 않기 때문일텐데요. 하지만 한도이상으로 큰돈을 이체해야 하는..

수협 고객센터 상담방법(ARS전화/민원/톡상담) [내부링크]

수협은 이용하면서 겪었던 불편사항 또는 민원등을 처리하기 위한 방법으로 고객센터에 ARS 전화상담, 톡상담, 전자민원신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령층 또는 장애인들의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제1금융권 예금 금리 비교, 직접 손품팔기!(금융상품한눈에) [내부링크]

목돈이 생겼습니다. 투자를 할 수 있을 만큼의 큰 돈도 아닙니다. 그래도 이 여유돈을 어떻게 굴려야 조금이라도 늘릴 수 있을지 고민이 생깁니다. 장기적으로 투자할수는 없고 기간은 1년에서 1년반 사이면 괜찮..

국민은행 비밀번호 오류,(로그인/OTP/보안카드)해제 KB스타뱅킹 [내부링크]

오랜만에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려고 하는데 로그인 비밀번호가 자꾸 틀립니다. 간신히 로그인은 했는데 이체를 하려고 하는데 공인인증서, OTP 보안카드 비밀번호가 오류가 납니다. 총체적 난국입니다. 예..

하나카드 무이자할부 가맹점 및 혜택 기간 확인방법 [내부링크]

카드사들의 무이자할부 혜택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정부의 소상공인들을 위한 카드 수수료인하 정책으로 카드사들은 실적이 축소되고 있어 카드 혜택과 무이자할부 업종을 계속 줄이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많이..

우리은행 신용카드 발급조건 및 서류, 이용한도 기준정리 [내부링크]

주위에서 신용카드를 신청했다가 발급을 거절당했다는 얘기를 들어본적 있으신가요? 멀쩡한 직장을 다니고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고 있는데, 신청했던 카드사로부터 발급을 거절 당하면 황당할 수 있습니다. 카드사..

현대카드 할부이자 및 수수료 정책 알아보기 [내부링크]

큰 금액을 결제할 때 현금보다 카드를 사용하는 비율이 높아집니다. 카드를 사용했을때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덤으로 누릴 수도 있고, 부담스러울 경우 몇개월에 나눠서 갚을 수 있는 할부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입..

손택스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방법 및 지급일 확인 [내부링크]

지난 15일부터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오픈되면서 근로소득자들의 연말정산이 시작되었습니다. 작년 한해 가계 소비에 대해서 계획적으로 지출했다면 이번 연말정산에서도 13번째 월급이 가능할 것입니다. 13번..

손택스 연말정산 소득세액 공제신고서 조회 및 작성방법 [내부링크]

직장인 여러분! 2019년 귀속 연말정산 준비하느라 정신없으시죠? 준비를 철저히 했다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회사에서 공제 필요서류를 확인하고 제출하라고 하면 빠진 서류는 없는지 소득 및 세액공제 자료는 맞는..

연말정산 월세 세액공제vs 소득공제(현금영수증발급)방법 비교 [내부링크]

자취를 하면서 월세를 살고 있는 직장인 또는 맞벌이 부부라면 반드시 주목해야 하는 것이 연말정산에서 '월세 세액공제'를 받는 것입니다. 세액공제는 말 그대로 '내야 할 세금을 절감'시켜준다는 의미입니다. 한..

연말정산 맞벌이 부부 절세 꿀팁(의료비,신용카드,인적공제) [내부링크]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15일부터 홈택스에 시작되었습니다. 회사에서는 이때부터 2월초까지 개인들의 연말정산 공제자료를 홈택스에서 PDF파일로 다운받아 제출하고 그 밖에 기부금 또는 안경구입비, 교육비등..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소득세액 공제자료 조회 및 한번에 내려받기 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기간에 직장인은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접속해서 본인의 소득세액 공제자료를 조회해 보고 파일을 받아서 출력해서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공제자료는 홈택스에서는 [한번에 내려받기] 기능을 통해..

국세청 손택스 부가가치세 신고방법(모바일 무실적) [내부링크]

1월은 부가가치세 신고기간입니다. 법인은 물론 개인사업자 역시 이 기간내에 2019년 2기 확정분에 대한 신고를 해야합니다. 회계사나 세무사를 이용하는 사업자의 경우 아무런 신경을 쓰지 않아도 기간내에 신고..

연말정산 자녀 세액공제 바뀐 나이요건, 공제금액 완벽정리 [내부링크]

작년까지는 자녀세액 공제를 받았는데 올해는 받을 수 없다면? 2020년 바뀐 연말정산 항목에서는 자녀세액공제 혜택이 줄어들었습니다. 2019년도에는 6세이상 20살 이하 자녀 모두에게 적용되던 자녀 세액공제가..

연말정산 부양가족 기본공제 대상자와 나이 기준은? [내부링크]

13월의 월급을 챙기기 위해서 근로소득자에게 연말정산은 중요합니다. 회사에서는 개인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접속해서 확인하고 부족하거나 빠진 서류를 제출하라고 독촉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보통 20..

연말정산 신용카드 vs 체크카드,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한도, 사용비율 정리 [내부링크]

매년 돌아오는 연말정산 시즌입니다. 직장인들은 한 푼(?)이라도 세금을 돌려받기를 원하고 국세청은 작년에 쓴 비용과 낸 세금을 정산해서 부족한 세금은 추가로 징수하고 더 낸 세금은 돌려주는 때가 바로 연말..

삼성카드 골드등급 프리미엄 회원 선정 후기 및 리워즈 혜택 [내부링크]

삼성카드의 VIP회원은 다른 카드사와는 달리 프리미엄 회원이라고 불립니다. 1월 9일 올해도 어김없이 프리미엄 회원 선정됐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2020년도 삼성카드 골드등급 회원으로 선정되신 것을 축하드..

농협 간편뱅킹 등록 변경 및 해지 방법(NH뱅킹 앱) [내부링크]

송금, 이체, 납부등의 금융 거래를 할때 PC에서 인터넷뱅킹을 활용했었는데, 갈수록 뱅킹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처리하는 빈도가 늘고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보안카드 없이도 이체가 가능하고, 공과금등의 생활..

하나은행 비밀번호 오류 해결방법(계좌/인터넷뱅킹) [내부링크]

하나은행을 이용하면서 비밀번호 오류로 인해 사용 정지가 되는 경우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때 ['로그인 비밀번호 오류',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오류'] 와 ['통장 계좌 비밀번호 오류']..

KB 국민은행 모바일 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 폐기 방법 [내부링크]

공인인증서는 송금, 이체 및 주식 거래에서 본인인증을 위해 많이 사용됩니다.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의 보급으로 사용빈도가 줄어든 것이 현실이지만 아직까지는 금융거래를 하려면 대부분 필요합니다..

농협 입출금 알림 설정은 nh스마트알림 앱으로 푸시! [내부링크]

농협을 거래 할때 입출금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크게 2가지로 홈페이지에서 'ums 설정을 통해 sms 문자 통지' 를 받는 방법과 'nh스마트알림' 앱을 설치하고 알림 푸시(push) 를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문자..

토스 고객센터 상담방법(전화번호, 카카오톡, 이메일) [내부링크]

토스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필요할 때 연락하면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 답답합니다. 지난 달 은행권에서 오픈뱅킹 서비스가 정식 출시되면서 토..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이메일 상담 및 증명서 조회방법 [내부링크]

새마을금고 고객센터에서는 '상담 및 민원', 각종 '증명서조회'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지만, 이를 알고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이용시 불편한 점 또는 궁금한 점을 직접 영업점에..

국민은행 자동이체 해지 및 신청 2가지방법(KB스타뱅킹) [내부링크]

매달 일정한 금액을 납부해야 한다면 일일이 챙기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해당 날짜에 자동으로 납부가 되도록 설정하는 자동이체를 신청해 두는 것이 편리합니다. 자동이체를 설정하면 납부기한을 넘겨 추..

신한카드 비밀번호 변경 및 오류 초기화방법(신한 쏠sol) [내부링크]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자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초기에 설정해 놓은 결제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온라인 결제를 할 때,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되는데 3회 이상 오류가 발생하면, 모든 거래..

농협 이체한도 변경(인터넷뱅킹으로 증액 및 감액) [내부링크]

이체 업무를 진행하면서 한도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한도를 늘리는 경우를 '증액' 이라하고 낮추는 것을 '감액' 이라고 합니다. 이체 한도를 변경하는 방법으로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진행하는 방법..

국민은행 이체확인증 출력방법 (홈페이지/은행/모바일) [내부링크]

이체확인증이 필요한 경우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필요에 따라 쓰임새가 달라 홈페이지에서 출력하는 방법과 은행에 방문해서 출력하는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현재는KB스타뱅킹..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KB스타알림으로 뱅킹푸시 [내부링크]

국민은행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입출금, 이체, 송금 등에 알림을 받는 것은 중요합니다. 금융 사고를 막는 역할을 하기도 하며, 결제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 유용한 방법입니다. 스마트폰이 보급..

토스 이체한도 및 이체내역 확인하기(입금확인증) [내부링크]

토스가 처음 출시 되었을 때 핀테크 회사로 모든 금융회사의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에 신선한 느낌이 들었었는데, 금융회사를 하나로 묶어주는 오픈뱅킹이 도입되면서 그 쓰임새가 많이 줄어든..

농협 공인인증서 갱신 및 스마트폰으로 보내기 [내부링크]

공인인증서는 금융 업무, 본인 인증 등을 위해 반드시 필요하지만 갱신 시기는 생각보다 빠르게 다가옵니다. 공인인증서 갱신 시기는 '1년' 으로 정해져 있으며, 갱신 30일 전에 SMS(문자), 이메일, 스마트폰 알림..

현대카드 한도상향 및 조회, 거절 사례공유 [내부링크]

카드에는 정해진 한도가 있지만 실제로 사용하다보면 한도를 높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있습니다. 카드사 별로 한도 상향 정책은 리스크 관리 노하우 이기 때문에 올려주는 방식이나 횟구에 차이가 많이 나기도 합..

BC TOP 포인트 사용 및 전환, 캐쉬백 방법 [내부링크]

BC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쌓여만 가는 TOP 포인트를 어떻게 하면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일까 라고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혹 고객센터에서 포인트를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곤 하지만..

국민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직접해보기(KB스타뱅킹) [내부링크]

몇 해 전부터 대포통장이 성행하여 은행에서 통장개설을 하려면, 재직증명서 또는 4대보험가입증명서 등 지참해야 하는 관련 서류가 많아 까다로워졌습니다. 이렇게 은행에서 직접 통장 개설하는 방식은 어려워졌..

국세청홈택스 소득금액증명원 발급방법(개인사업자) [내부링크]

소득금액증명원을 필요로 하는 경우는 은행업무, 분양 자격요건등 여러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직장인들은 전년도에 연말정산을 통해 소득 금액을 증명하는 문서이며,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사용처 및 현금화 방법 [내부링크]

우리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가 쌓이게 됩니다. 하지만 포인트 적립형 카드를 사용하는게 아니라면 워낙 적은 포인트가 쌓여서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적습니다. 포인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단축번호정리 [내부링크]

농협카드를 사용하면서 상담할 내용이 있으면 고객센터를 찾게됩니다. 요즘은 카카오 알림톡으로도 관련 업무를 상담할 수 있지만, 아직까지는 상담사에게 직접 문의하고 해결하는 것이 익숙합니다. 카드사용등록,..

우리은행 오픈뱅킹 계좌 등록 및 해지방법 [내부링크]

한달여의 시범운영 기간을 거쳐 오픈뱅킹이 정식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아직까지는 보안에 대한 우려와 편리하지만 미흡한 부분이 많다는 반응이 지배적이지만, 개선점들은 점차 보완되고 있다고 합니다. 서비스의..

삼성앱카드 현장결제 및 교통카드 사용방법 [내부링크]

삼성페이로 후불 교통카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사용은 편리하지만 카드 자체내에서 제공되는 혜택이 적용이 되지 않아 불편합니다. 그래서 교통카드로 사용할때는 카드사 혜택을 누리기 위해 실물카드를 가지고..

신협 고객센터 상담 및 민원 신청방법(콜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신협을 이용하면서 고객센터에서 상담 받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타 은행과 같이 '전화 상담'과 '온라인 상담', '사이버민원' 을 이용하여 문의할 내용과 불편사항들에 대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협은..

국민카드 한도상향 조건 및 특별 한도 조회 방법 [내부링크]

국민 카드를 사용하면서 한도 상향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큰 돈을 결제해야 하는 경우, 또는 계속해서 높은 카드 한도를 유지하고 싶은 경우가 해당되는데요. 전자를 특별 한도 라고 부르고 필요..

2020 수능 수험표 할인 이벤트 혜택 정보(수험생 주목!) [내부링크]

올해도 어김없이 수능 한파로 인해 매섭게 추웠지만, 무사히 마친 수험생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수능 시험 준비하느라 보낸 2019년 한해, 고생한 몸과 마음을 추스릴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 혜택들이 있습니..

신한은행 입출금 알림, sol 알리미 앱 설정방법 [내부링크]

신한은행을 이용할 경우 통장 또는 계좌의 입출금 알림을 설정하려면 3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3가지 방식에는 SMS, 신한 쏠(SOL) 앱, SOL 알리미 앱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방식에는 무료로 이용할수도 있지만..

국민체크카드 소액신용 결제 신청 및 해지방법 [내부링크]

체크카드는 계좌에 돈이 들어있는 한도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무분별한 소비를 제어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반대로 결제를 할 때 1원이라도 부족하면 결제를 할 수 없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농협 자동이체 신청 및 해지 변경 방법, 시간 확인 [내부링크]

공과금 또는 4대보험같이 월마다 납부해야 하는 금액은 매번 납부해야 하는 것이 귀찮습니다. 납부기간이 지나게 되면 연체료가 부과되는데, 이런 불편한 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매월 일정한 날짜에 출금 이체가 되..

농협 계좌번호 찾기 2가지방법(PC& nh콕뱅크) [내부링크]

주거래 은행이라도 계좌를 여러개 사용하다 보면 번호를 모두 기억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특히 주거래 은행이 아니라 자주 사용하지 않는 서브 은행이라면 계좌번호를 외우거나 관리하는게 보통 귀찮은 일이 아닙..

신한은행 신용카드 발급조건 및 간편신청 방법 [내부링크]

신한은행에서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려고 할때, 발급이 가능한 조건에 해당하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에서 신용카드를 발급받는 방법은 크게 2가지로 은행 영업점에서 발급받는..

KEB 하나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하나원큐) [내부링크]

사회적으로 대포통장 문제로 인해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려면 까다로운 절차, 필요서류등으로 불편했었는데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어 간편해졌습니다. 은행 방문없이 앱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하나은행 이체한도 변경 및 증액, 감액하는 방법 [내부링크]

하나은행을 거래하면서 이체한도를 늘리거나 줄이고 싶은데, 변경방법을 잘 모른다면 아래 내용을 참조하세요. 쉽게 바꾸는 것이 가능합니다. 단, 이체한도를 조정하는 방법에서 인터넷뱅킹 또는 폰뱅킹을 통해 비..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 변경 등록 방법 공유 [내부링크]

농협카드를 사용하는데 비밀번호 오류로 인해서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atm기기에서 체크카드로 현금을 인출하려고 하는데 카드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 3회 입력하다 이용 정지를 당했습..

토스 송금취소 2가지방법 및 입금, 이체 취소요령 [내부링크]

편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스가 몇일 전 송금 오류 논란으로 문제가 야기되고 있습니다. a라는 이용자는 토스를 통해 계좌이체를 했지만 다른곳으로 전송됐다는 것이 발단인데, 토스에서는 사실무근이라고 합니..

체크카드 무이자할부, 소액신용 한도 설정으로 해결 [내부링크]

체크카드는 통장에 잔고가 있어야만 결제가 되는 시스템입니다. 통장에 잔고가 1원이라도 부족하다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런 체크카드에도 신용카드처럼 무이자할부로 결제 할 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

토스 공인인증센터 인증서 갱신등록법(안드로이드,아이폰) [내부링크]

토스에 가입하게 되면 본인인증 과정을 거친 후 계좌를 등록해야만 계좌의 잔액과 송금이 가능합니다. 토스의 경우 공인인증서없이 간편송금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있는데 처음 계좌를 등록할 때는 공인인증서가..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위치 빠르게 찾는방법() [내부링크]

결제수단이 카드와 페이로 옮겨가면서 지폐를 사용하는 빈도가 현저하게 줄었습니다. 지폐도 사용하지 않는데 동전을 구경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가끔 생기는 동전을 모아두어, 연말에 은행 동전교환기로 바꾸면..

국민카드 포인트리 조회 및 사용처 확인방법 [내부링크]

국민카드에서는 사용하고 쌓이는 포인트를 '포인트리'라고 부르며, 타사와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포인트리는 사용처가 다양하고 결제대금, 연회비등 여러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여 유용합니다. 포인트리(Pointre..

농협 폰뱅킹(텔레뱅킹), 번호와 수수료 알아보기! [내부링크]

농협 은행에서 폰뱅킹으로 송금을 하는 사람들이 아직까지 의외로 많습니다. 폰뱅킹이 나쁘다는 것이 아니라 수수료 비용이 들기 때문에 아까운 것이 흠이죠. 2000년대 초 중반까지는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에..

농협 신용카드 발급조건 및 온라인 신청방법 [내부링크]

농협에서 신용카드를 발급 받고자 하는데, 본인이 발급조건에 해당하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발급에 대한 기준을 농협카드와 일반적인 카드사 기준에 맞게 재해석하여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

하나은행 모바일 OTP 발급과정! 하나1큐앱에서 [내부링크]

스마트폰에서 뱅킹 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실물(카드형) OTP에서 '모바일 OTP'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OTP는 스마트폰에 설치되는 소프트웨어로 기종에 관계없이 하나은행앱인 하나원큐(1Q)에서 간..

토스머니 옮기기/채우기 기능, 송금으로 통합변경 [내부링크]

토스(Toss)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일부 기능이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같은 기능을 제공하면서 명칭만 바뀐 기능도 있고 통합된 기능도 있습니다. 얼마전 송금지원금 이벤트 때문에 오랜만에..

우리은행 입출금 알림, 무료문자 원터치알림으로 푸시(PISH) [내부링크]

우리은행의 입출금 등의 알림 내역 서비스를 문자로 받는것이 익숙한 세대인데, 문자(SMS) 서비스의 무료정책이 사라지고 유료화로 바뀌게 되어 기존 사용자들의 이용에 불필요한 지출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월에..

토스 돈받기 방법은 앱설치하고 송금하기! [내부링크]

'토스(Toss)' 간편송금을 모토로 한 금융회사인 줄 알았는데, 요즘은 매일 N사 포털에서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보면 마케팅 회사로 착각할거 같습니다. 1,300만이 다운받아 이용한다는 토스..

신협 어부바 체크카드 혜택 (화요일 더블캐시백) [내부링크]

신협 어부바 체크카드의 혜택은 캐시백 + 캐시백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층을 겨냥한 캐릭터 카드의 출시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존의 딱딱하고 정형적인 모습에서 벗어난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하여 인기를 끌고..

주유할인 체크카드 7가지, 혜택 비교정리 [내부링크]

카드사별 주유할인 체크카드, 할인율 정리 마이카 시대를 살고 있는 요즘 치솟는 기름값이 여간 부담되는 것이 아닙니다. 얼마전 한시적인 유류세 인하정책도 끝나고 악화되는 중동사태 등으로 기름값이 또 한번..

체크카드 영수증 재발급, 홈페이지에서 가능! [내부링크]

사용했던 체크카드 영수증이 필요한적 있으신가요? 회사 체크카드로 경비를 지출하고 증빙자료로 제출해야 할 영수증이 분실되었다면 난감해집니다. 정말 형식적이라고 생각되지만 결산할때 영수증 첨부는 필수죠...

KB국민 ONE(원) 체크카드 혜택은? 포인트리 적립 [내부링크]

KB국민 원 체크카드는 기본+추가 적립 혜택 생활 밀착형 분야에서 적립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국민 ONE (원)카드'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마트와 식음료, 주유, 통신, 대중교통에서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고,..

ibk기업은행 이지캐시백 체크카드 혜택은? 캐시백UP [내부링크]

높은 캐시백률이 특징인 ibk기업은행 이지캐시백 체크카드 ibk기업은행에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별 개인 맞춤형 서비스인 아이원뱅크(i-ONE뱅크)를 출시하면서 모바일로만 가입가능한 이지캐시백 카드를 선보..

ibk기업은행 군인적금 종류와 해지방법(장병, 직업군인) [내부링크]

ibk기업은행 군인적금은 직업군인과 군장병을 위한 상품 군인들을 위한 적금은 금리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군장병들을 위한 군인적금은 복무기간에만 가입할 수 있고 최대 2년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군..

실패를 부정하지 말고 받아들이자. [내부링크]

10대 철모르고 잘 나지도 못했는데, 잘 난척하고 살았다. 이때부터 나 자신을 그대로 받아들이지 못했다. 20대 아직도 철이 덜 들었다. 대학을 가고 군대를 다녀오면서 미래를 개척하려고 했지만 벽에 부딪힐때마..

신한 딥온 체크카드 (Deep On)혜택, 간편결제 적립 [내부링크]

신한 딥온 체크카드, 간편결제 등록시 2% 적립 혜택 등 신한카드의 딥시리즈 중에서 간편결제에 특화된 체크카드가 올 여름 출시되었습니다. 전월 이용실적이 없어도 적립할 수 있고, 간편결제 등록시에는 더 많은..

NH 농협 시럽체크카드 혜택, 갱신 가능한가? [내부링크]

보유하고 있는 체크카드 중에서 혜택이 손에 꼽을 정도로 뛰어난 카드중 하나인 농협 시럽체크카드를 분실해서 재발급을 받게 되었습니다. 보통 재발급을 받게되면 유효기간도 갱신되는데, 유효기간은 그대로 재발..

KEB 하나은행 24시간 ATM 위치와 이용시간 확인방법 [내부링크]

늦은 시간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자동화기기(ATM)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타행 ATM기 또는 편의점 ATM을 이용할 경우 수수료가 비싸서 부담스럽습니다. 특히 새벽시간의 경우에는 365일 자동화기기지만 이..

우리 배달의민족 체크카드 혜택, 비장의 카드(일반vs VIP) [내부링크]

배달음식 시장에서 독보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는 배달의민족과 우리카드가 제휴를 통해 배달음식 주문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가 20~30대의 만족도가 높은 카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체크카드를 주로 사용..

씨티 리워드카드 혜택, 최대 20% 포인트 적립방법 [내부링크]

사용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하고, 그 포인트를 통해 결제대금, 쇼핑등 자신이 필요로 하는 곳에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씨티 리워드카드를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국내 적립형 카드의 대..

하나은행 환율우대 쿠폰90% 받기팁!(하나원큐,하나멤버스) [내부링크]

해외 여행을 가기전 여행하는 나라의 화폐로 환전을 하게 됩니다. 급한 경우에는 공항에서 바로 환전하는 경우도 있지만 미리 인터넷으로 환전해야만 가장 높은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은행에 가서 환..

현대 이마트 e카드 에디션2 혜택 분석하기(신세계포인트) [내부링크]

이마트를 이용하면서 신세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존 현대카드에서 출시되었던 이마트 e카드가 지난 8월 모두 발급이 종료되었습니다. 참고 :발급종료된 현대카드 이마트 e카드 4가지 - 발급종료일 : 201..

BC 페이북 QR결제 하는법, 매장 안내(비씨카드) [내부링크]

정말 많은 금융앱 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페이북은 QR결제를 통해 쉽게 온라인 결제부터 오프라인 결제까지 가능하며, 다양한 이베트를 제공하고 있어 꽤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C카드에서 운영하는..

현대카드 그린(the Green), 발급조건과 바우처 혜택 리뷰~ [내부링크]

현대카드의 프리미엄 라인 중 가장 대중적인 더 그린 카드는 욜로(YOLO) 라이프를 즐기며 생애 첫 프리미엄 카드를 소유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딱 맞는 카드라고 생각됩니다. 해외여행, 해외직구, 고급레스토랑을..

삼성 리워즈 포인트, 삼성페이로 사용 Tip 및 선물방법 [내부링크]

주 결제 수단을 삼성페이를 사용합니다. 삼성폰을 사용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삼성페이를 사랑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작년까지는 삼성페이로 결..

기업은행 일상의기쁨 체크카드 혜택(할인률 높다?) [내부링크]

IBK 기업은행의 대표적인 '일상의 기쁨카드'는 월 최대 할인금액을 모토로 신용과 체크 2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알아볼 카드는 일상의기쁨 체크카드입니다. 신용카드에 대한 부분도 간략..

하나은행 입출금 알림 PUSH, 하나알리미 앱으로 [내부링크]

그동안 하나은행에서 VIP혜택을 누려 모든 거래 내역에 대한 SMS 알림(문자서비스)을 무료로 받아왔지만 통장 잔고가 줄면서 입출금 알림 혜택을 무료로 받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문자에 익숙해져 있었지만 이제..

KT 소액결제 차단과 선결제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급하게 결제를 해야 하는데 카드가 없는 경우, 소액이라면 통신사 소액결제를 이용하면 유용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만 있으면 손쉽게 결제할 수 있고 만 19세 이상이라면 카드없이도 월 50만원까지 결제..

국민카드 빠르게 분실 신고, 분실 해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국민카드 빠른 분실 신고 및 분실 해제 하는 방법 개인적으로 청춘대로 톡톡 국민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주말 모임 후 지갑을 찾을 수가 없어 카드 분실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갑을 찾는 것이 우선이지만,..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카드 발급조건(센추리온) 살펴보기 [내부링크]

2000년대 초반까지는 아멕스(Amex) 카드로 더 많이 알려져 있는 신용카드의 정식명칭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입니다. 아멕스 카드는 줄여서 아멕카드로 불리웠고, 고급화 이미지 전략을 내세우면서 아메리칸 익스플..

KB국민 이지온 (Easy on)카드 혜택은? 할인에 할인~ [내부링크]

KB국민에서 지난 6월부터 이지시리즈 카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이지픽(Easy Pick)과 이지온(Easy On), 2가지 상품이 출시되어 있는데, 소비자가 가장 쉽게 카드 혜택을 파악할 수 있도록 단순하게 설계한..

삼성페이 교통카드 할인 적용(카드사별 확인) [내부링크]

정말 고대하고 기대하던 기능이 삼성페이에 적용되었습니다. 삼성폰의 가장 유용한 기능인 삼성페이의 단점을 굳이 하나 꼽자면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교통카드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거였는데, 7월부터..

신한 S-Line 체크카드 마이펫 혜택 및 해외~ [내부링크]

할인과 적립이 가능한 유용한 체크카드가 신한카드에서 나왔습니다. 기존 S-Line 체크카드에서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유용한 카드라고 생각됩니다. 2020년 3월31일까지 한시적으로..

농협 ATM 이용시간은 24H일까요? 위치 찾기 [내부링크]

늦은 시간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ATM기기를 이용하게 되는데, 영업외시간이라 수수료 비용을 아끼려고 주거래은행 ATM기기를 이용하게 됩니다. 이번 여행에서 농협 ATM 기기를 이용하려했는데 이용시간이 있었습..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깡"의 유혹에서 탈출하기 [내부링크]

매년 추석과 설연휴 때 회사에서 온누리상품권을 떡값으로 줍니다. 이번 추석때도 선물로 온누리상품권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데... 기왕이면 현금으로 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농협 UMS 수수료와 무료 알림서비스로 환승하기 [내부링크]

얼마전까지는 농협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UMS 서비스를 모두 이용했습니다. 농협 UMS 란? 통합메시징서비스로 금융정보와 관련된 입출금 거래내역 알림과 자동이체 처리알림, 카드결제일 알림, 농산물 시세 알림..

후불교통카드 연체 후 해결과정 공유~ [내부링크]

정말 생각지도 못한 문자를 받았습니다. 카x오뱅크 카드가 연체되어 기능이 정지되었습니다. 이건 뭘까요? 거의 사용하지도 않는 서브카드인데 왜 연체가 된거지? 처음에는 도용을 당한지 알고 걱정했지만, 지난달..

티멤버쉽 등급 혜택과 vip 영화예매 하는방법 [내부링크]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티멤버쉽(T맴버쉽)은 멤버쉽 카드 신청하기를 통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매월 사용금액을 1년간 정산하여 등급을 설정하며 등급에 따라 혜택이 달라집니다...

농협상품권 사용처, 쇼핑에서 주유까지(농촌사랑상품권) [내부링크]

지난 추석때 받은 농협상품권이 책갈피에 꽂아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꽁돈같아 횡재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왜 상품권이 여기에 들어있는지 도통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농협상품권하면 어디에 사용해야지? 라는 궁..

카카오뱅크 미성년자, 청소년 비대면계좌 발급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카카오뱅크는 인터넷 전문은행으로 카뱅으로 불리우며, 카카오톡과 연동해서 가입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왠지 은행이라는 이미지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어 이용이 망설여졌습니다. 카뱅은 100% 스마트폰으..

현대카드 퍼플 발급조건과 프리미엄 혜택 분석하기 [내부링크]

선배의 끈질긴 권유로 처음 발들인 현대카드 프리미엄 시리즈 중 가장 대중적으로 불리우는 현대카드 레드, 지금은 여러번 업그레이드 돼서 에디션3라는 명칭을 달고 나오면서 연회비가 10만원 올랐습니다. 처음..

향후 일본의 경제보복 행보 날짜별 예상! 아베의 두얼굴, 철저하게 준비된 시나리오 [내부링크]

일본의 경제보복 행보가 예상되는 가운데 아베가 철저하게 준비된 시나리오임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7월부터 8월까지 경제보복 움직임에 대해서 날짜별로 알아보았습니다. - 23~24일 세계무역기구(WTO)에서 한일..

교통카드 돈빼기, 환불받는 방법은? [내부링크]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교통카드를 사용하면서, 한번쯤 불량, 파손등으로 남아있는 잔액을 환불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하면 교통카드에 남아있는 돈빼기가 가능할까? 라는 궁금증이 생길수 있는..

계좌번호 사기조회, 간단하게 확인!(ft.중고나라) [내부링크]

중고거래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중고거래를 하다보면 아직도 계좌번호를 통해 물품 대금을 주고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고포털사이트중에서 가장 큰 중고X라도 안전거래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아직까지 수수료..

삼성카드 분실신고, 바로하면 100%보상됩니다 [내부링크]

얼마전 기사에서 삼성카드를 잃어버린 사람이 업무가 바뻐서 몇일이 지나서 분실신고를 했는데, 그 사이에 카드를 주운 사람이 100만원을 불법으로 사용했습니다. 이에 삼성카드사에 부정사용한 금액에 대해 보상..

신용카드 해외결제 수수료와 싼 카드 찾는 노하우~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갈때 신용카드는 들고 가지만 해외결제를 위해서 라기보단 비싼 수수료 걱정때문에 불가피할 경우에만 사용하려고 보험용으로 들고가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환전을 많이 해 가는..

새마을금고 잔액조회 및 보험 고객센터 활용팁 공유~ [내부링크]

새마을금고를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집근처에 있어 많이 이용할거라고 생각하지만 의외로 제2금융권이라서 그런지 이용이 꺼려집니다. 그냥 은행하고는 다른 느낌?! 헌데 이번에 초등학교 미취학 아동있는 경..

농협 하이패스 후불카드 3종류 특장점 확인하기! [내부링크]

3천만이 사용하는 농협은행 카드중에서 하이패스로 사용 가능한 후불카드 3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현 시점으로 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카드를 기준입니다. 계속 설명드린것과 같이 하이패스 후불카드의..

농협기업인터넷뱅킹 가입시 필요서류는? 소소한팁 방출 [내부링크]

개인사업자입니다. 주거래 은행을 농협은행을 거래하고 있구요. 개인사업자도 기업이기 때문에 은행거래시 기업인터넷뱅킹이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실 몰랐습니다. 개인통장으로 거래를 해도 아무런 문제가..

삼성페이 버스카드 사용팁(핸드폰 꺼져도 된다?) [내부링크]

갤럭시 핸드폰 유저라면 가장 편리한 기능 중 하나는 단연 삼성페이입니다. 처음 사용할 때는 어색했지만 이제는 신용카드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고, 지갑에서 꺼내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Don't blame technology 기술을 비난하지 마세요.(조크) [내부링크]

아래 사진을 보면 무슨 생각이 드세요? <Don't blame technology> 요즘 출퇴근 길에 사람들을 유심히 보면 모두 고개 숙이고 스마트폰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사람들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 킬링타임 또는 궁금한..

현대카드 후불 하이패스카드, 제로(ZERO)로 해결~ [내부링크]

현대카드 하이패스카드 제로(할인형) 사용기 얼마 전에 신한 하이패스 후불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끝내 선택은 현대카드 하이패스카드로 하게 되었습니다. 현대카드로 결정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사용..

알도 신용카드 연체기간, 5일 유예 맞나요? [내부링크]

알아두면 도움되는 신용카드 연체기간과 5일~ 갑자기 아침부터 모르는 전화가 한통이 옵니다. 왠만하면 모르는 전화번호는 전화를 안 받는데 그날따라 받았습니다. 수화기 넘어로 들려오는 목소리는 '기업은행 xxx..

농협 베이직체크카드 혜택은? 언제나 할인~ [내부링크]

모든 가맹점 할인 혜택 농협 베이직체크카드 전월 실적에 구애받지 않고 결제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쉽게 떠오르는 카드로는 현대 제로카드, 신한 네이버페이, 삼성 4v3 등이 있..

컴퓨터 공인인증서 삭제, 공용 PC이용시 필수입니다 [내부링크]

공용 PC이용할때, 깔아놓은 컴퓨터 공인인증서 삭제는 필수항목 급하게 송금을 해야 할 일이 있었는데, 스마트폰을 차에 두고 와서 곤란한 상황이 생겼습니다. 가방에 들어있을꺼라고 생각했는데 미쳐 챙기지 못했..

부자아빠 가난한아빠(로버트 기요사키)_ 작게 시작하라. 실천하라 [내부링크]

부자아빠 가난한아빠(로버트 기요사키)의 저서를 읽고... JUST DO IT! 작게 시작하라. 크게 봐라. 실천하라. 로버트 기요사키의 저서인 '부자아빠 가난한아빠'는 스테디 셀러로 누구나 한번쯤 읽어보고 싶은 책입..

생활 속 우리카드 포인트 사용 어디서 가능?! [내부링크]

유용한 우리카드 포인트 사용 및 가맹점 확인 얼마 전 신용카드 브랜드 평판 2위로 선정된 우리카드는 많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카드입니다. 보통 지갑 또는 스마트폰에 보면 하나씩 가지고 있는 카드 중 하나죠...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 혜택~(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를 위한) [내부링크]

하나카드 청년취업체크카드 사용에 대한 고찰 청년 취업 구직 활동을 장려하는 일환으로 고용노동부에서는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을 대상자를 선정하여 지급하는데, 이 대상자를 위한 이벤트를 카드사와 연계하여 자..

서울시 청년수당 전용, 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은?! [내부링크]

신한은행 서울시 청년수당 전용 통장 및 체크카드 출시 2019년 서울시 청년수당의 1차 수혜자들에게 지급될 금액은 신한은행에서 발급하는 전용통장과 전용카드로 수령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발급되는..

신한 하이패스 체크카드(ft.후불카드) 편리하네요! [내부링크]

결제가 편리한 신한 하이패스 체크카드, 후불카드 기능 소개 차를 운전한지는 꽤 오래됐지만,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서 하이패스를 사용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차는 주말이나 여행을 갈 때만 이용하는 수단이었으며..

부동산어플 '구해줘! 방대리'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신박한 부동산어플 방대리 <부제: 구해줘! 방대리> 출시 ^^V 오랜 시간 열심히 준비한 방대리 부동산어플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부족한 점이 있을수 있지만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작품(?)입니다. 필요하신 분..

문서 작업시 키보드 특수문자 단축키 활용? (ft.탭키) [내부링크]

컴퓨터에서 키보드 특수문자 단축키!' 한자 + 탭 키 활용으로 끝! 블로그에 글을 작성할 때, 회사에서 문서를 작성할 때... 우리는 특수문자를 사용하게 되는 경우를 흔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 이런..

삼성페이 타인카드 등록은 가능할까?(ft.고객센터) [내부링크]

편리한 삼성페이 타인카드 등록' 여부 확인(NO!) 제 명의로 되어 있는 스마트폰을 2대 사용하고 있습니다. 직접 사용하는 폰은 한대지만 어머니께서 제 명의로 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지금까지 아무 불..

농협 스마티카드 혜택 월최대 4만원 할인 가능해?! [내부링크]

월 최대 4만원 할인 혜택, 농협 스마티카드 혜택 소개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 중에서 월 최대 4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가지고 있으신분 계신가요? 월 할인 혜택이 4만원이면 아마도 제가 본 카..

홈텍스로 사업자등록증 업태 업종 종목 추가 변경 직접하기 [내부링크]

홈텍스로 편하게 '사업자등록증 업태 업종 종목' 을 추가하고 변경하기 정부지원사업에 지원하기 위해서 사업자등록증의 업종을 급하게 추가해야 하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평소같으면 세무서를 다녀왔을텐데... 걸..

개인과 기업은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다르다! [내부링크]

개인 및 기업회원,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변경 확인 국민카드를 사용한 지 3개월이 지났습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삼성 탭탭오카드에 비해서 혜택의 항목은 줄어들었지만, 할인 혜택 금액의 차이는 크지 않..

OK캐시백+ 하나카드 영하나 체크카드 적립혜택 [내부링크]

OK캐시백 추가적립되는 '하나카드 영하나(YOUNG HANA) 체크카드' 혜택 소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체크카드 입니다.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체크카드 중에서는 적립률이 높은 카드이..

적립한도없는 농협 올바른포인트 체크카드 혜택 소개 [내부링크]

다양한 적립혜택이 있는 '농협 올바른포인트(POINT) 체크카드' 소개 평소에 자신의 소비패턴을 볼 때 카드 사용량이 적어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기 어렵다면, 전월 사용량이 필요없거나 적어도 혜택을..

쏠쏠한 우리카드 위비꿀머니(모아포인트) 적립 방법 [내부링크]

알아두면 유용한 '우리카드 위비꿀머니(모아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 지금 사용하는 카드 중에서 포인트가 얼마나 쌓여있는지 신경 쓰는 카드 있으신가요? 적립형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의외로 카드 포인..

강력한 구글 애드센스 보안 2단계 인증 및 OTP앱 설정방법 [내부링크]

강력하면서 확실한 '구글 애드센스 보안 2단계 인증 OTP앱' 설정방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하는 분들은 간혹 들려오는 해킹 소식에 불안합니다. 본인의 구글 아이디가 해킹을 당한지도..

간단하게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후 재발급 방법소개 [내부링크]

알아두면 도움되는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얼마 전 농협 체크카드를 잃어버리게 되었습니다. 비록 자주 사용하던 카드는 아니지만, 없으면 ATM기기를 이용할 수 없어서 불편합니다. 그래서 점..

알아두면 유용한 자기앞수표 조회 및 유효기간 확인방법 [내부링크]

반드시 '자기앞수표 조회하고 유효기간' 도 확인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자기앞수표를 받아 보았습니다. 요즘은 자기앞수표는 보는 것만으로도 신기합니다. 예전에는 지갑에 넣고 다닐 정도로 흔했었는데 말이죠...

직접 삼성카드 해지 및 탈회 방법 공유(with 고객센터) [내부링크]

직접 '삼성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및 탈회' 진행 메인 카드를 바꾸면서 사용하던 삼성카드 해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삼성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해지 절차를 진행했는데 재사용 권유없이 간단..

신박한 모니터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 f.lux 사용후기 [내부링크]

모든 N-Screen에는 '모니터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 f.lux' 를 사용하자! IT 관련일을 하다보니 매일 업무시간에 컴퓨터와 씨름하고 출퇴근시간에는 스마트폰을 달고 살고... 이런 생활이 반복되다보니 눈이 멀..

키덜트를 위한 sc제일은행 체크카드(ft.마블,디즈니..) [내부링크]

키덜트심 자극하는 'SC제일은행 체크카드 마블시리즈, 디즈니시리즈' 혜택 소개 키덜트족들에게 인기있는 체크카드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키덜트란 아이와 어른 (kid+adult)의 합성어로 아이와 같은 감성..

놀라운 KB 국민 락스타 체크카드 혜택 및 장단점파악 [내부링크]

樂) 'KB 국민 락스타 체크카드 혜택' 에 대한 고찰 최근 쓸만한 체크카드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바로 <<KB 국민 락스타 체크카드>>입니다. 처음 들어본 체크카드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꽤 유명한 카드였더군요...

선물받은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확인방법 [내부링크]

유용한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는 어디일까? 얼마전 구정 때 받은 선물 중에 눈에 띄는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농협 기프트카드입니다. 상품권은 받아봤지만 기프트카드를 받아 본 것도 처음이었고, 보통은 백..

1년동안 KT포인트 사용기 (ft.스타벅스,베스킨라빈스 등) [내부링크]

매주 한번 KT포인트로 스타벅스 사이즈업, 매달 베스킨라빈스 파이니트 40%할인! KT로 통신사를 갈아탄지 어언 1년이 지났습니다. 1년동안 KT에서 받은 혜택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무슨 혜택을 바랬던 건 아니지..

스타트업 지원 정책자금 _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디딤돌 1차공고 떴다! [내부링크]

스타트업 지원!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디딤돌 1차 공고 주목! 년초가 되면 '중소기업 기술개발사업'에서 주관하는 정책자금의 시행공고가 뜹니다.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라면 이 사업공고를 고대하고 기다리고 있..

KB증권 체크카드 able, CMA 통장개설시 발급 [내부링크]

혜택 많은 KB증권 CMA 체크카드 ABLE, 할인 및 포인트적립, 캐시백까지! 증권계좌 하나씩은 가지고 계신가요? 직장인이라면 용돈 모아 주식을 하는 사람들 의외로 많습니다. 얼마 안되는 돈이지만 은행에 넣어둬봐..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할인받을 수 있는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소개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간편결제를 통한 할인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는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소개합니다. 카카오톡 메신저는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페이는 이용하고 있는 삼성페이가 있어 따로 카카오페이를 이..

20대라면 주목! 우체국 영리한 체크카드 추천 [내부링크]

대학생, 사회초년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우체국 영리한 체크카드 추천! 최근 우체국 금융에 대해서 관심도가 높아져 예금 관련 또는 카드 관련 상품들에 대해서 시간 날 때마다 둘러보고 있습..

산업은행 체크카드 혜택 굳!(우리은행 ATM사용가능) [내부링크]

산업은행 체크카드 종류 및 입출금 통장 개설방법! 혜택많은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던 중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된 산업은행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국책은행이라는 이미지가 강한 산업은행도 개인이..

쓸만한 대구은행 체크카드 종류 3가지 소개 [내부링크]

알아두면 도움되는 대구은행 체크카드 혜택 확인! 회사 가까이에 대구은행이 있습니다. 지방은행하면 해당 지역에서 이용할 것이라고 생각되는데 강남 테헤란로에 있는걸 보면서 누가 이용할까? 하는 생각이 들곤..

무실적 주유카드 알아보기(feat. 체크카드,신용카드) [내부링크]

무실적 주유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체크카드, 신용카드 별로 알아보기! 무심코 바라본 도로에는 정말 차가 많습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우리나라 자동차 등록 대수가 2019년 1월 기준으로 2,300만대가 넘어섰다고..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사용후기(장단점비교) [내부링크]

삼성카드 탭탭오를 버리고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로 바꾸다. 세상에는 사용해 볼 카드가 차고도 넘칩니다. 이유야 다양하겠지만 많은 카드사 직원들이 머리를 맞대고 갈수록 혜택 좋은 트랜디한 카드를 새롭게..

마일리지 적립은 우체국 드림플러스 아시아나 체크카드! 혜택은? [내부링크]

마일리지와 캐시백 적립이 동시에 가능한 우체국 드림플러스 아시아나 체크카드 혜택은? 우체국에서 제공하는 체크카드 중에서 유일하게 서비스 혜택이 없던 분야가 바로 항공마일리지입니다. 이런 부족한 서비스..

병원비 할인카드 3종 꼼꼼분석 1탄 [내부링크]

병원비 할인카드 연령별, 쓰임새별 비교 노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부모님의 의료비 지출과 갑작스런 사고나 아팠을 때 병원에서 지출되는 의료비는 뜻하지 않는 가계의 커다란 지출항목입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신한 딥오일카드, 최강 주유카드 도전기! [내부링크]

신한 딥오일카드, 최강 주유카드 가즈아! 차량 운전을 많이 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크게 고민하는 것이 바로 주유카드입니다. 매달 들어가는 기름값을 아끼고자 여러 주유할인카드 등을 알아보지만, 수많은 카드 중..

하나클럽SK카드 사용기:) SKT사용자라면 강추?! [내부링크]

하나클럽SK카드 사용기:) SKT사용자라면 강추 VS SOSO~?! 당신이 사용하는 통신사가 SKT라면 하나클럽SK카드 사용을 강추합니다. 단, 단서가 있습니다. 월 사용금액이 커야합니다. ^ ^; 하나클럽SK카드는 이름에서..

SC플러스 마일카드, 항공마일리지 적립의 정석! [내부링크]

항공마일리지를 적립하는 분들에게 희소식! SC플러스 마일카드 출시! 올 봄에 출시된 SC플러스 마일카드는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최고의 카드입니다. 결제하는 금액의 천원당 3마일(대한항공)에서 3.5마일(아..

롯데 텔로카드 혜택, SKT전용 빅~할인! [내부링크]

롯데 텔로카드 혜택, SKT전용 빅~한 할인! SKT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기다리던 뉴스! 드디어 SKT 전용 통신비 할인 및 할부 혜택이 주어지는 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롯데카드와 SKT가 손잡고 지난 목요..

유용한 부산은행 체크카드 종류 3가지! 굳~ [내부링크]

유용한 부산은행 체크카드 종류 3가지! 굿~ 일반적인 체크카드 쓰임새는 연말정산에서 더 큰 혜택을 보기 위해서 많이 사용하지만 일정 실적이상이 되면 신용카드처럼 필요한 혜택을 많이 주고 있답니다. 몰라서..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with 쇼핑,세금,결제대금등~ [내부링크]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with 쇼핑,세금,결제대금 등등~ 삼성카드 유저분들은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사용하는 삼성카드에 꽤 많이 쌓여있는 포인트를 보면서 어떻게 사용이 가능한지 알아보았습니다. 생..

청소년 체크카드 추천 및 발급조건 확인하기! [내부링크]

다양한 청소년 체크카드 추천 및 발급조건 확인하세요. " 체크카드에도 10대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문화생활, 편의점, 패스트푸드점 및 놀이동산까지... 딱 이 시기에만 이용..

T 삼성카드 2 v2 혜택, 스마트폰 가격할인팁(SKT) [내부링크]

T 삼성카드 2 v2 혜택, 스마트폰 가격할인팁(SKT기준) 최신 스마트폰의 가격이 100만원을 훌쩍 넘어가고 있어 구입하는데 부담스러운것이 사실입니다. 고가의 스마트폰이지만 가지고 싶은 욕구를 자제 할 수 없죠?..

삼성페이 현금인출을 위한 계좌등록 방법 [내부링크]

삼성페이 현금인출을 위한 은행계좌등록 방법 삼성페이가 출시된지 벌써 횟수로 4년째(2015년 8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삼성페이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흔하게 볼 수 있는데요. 삼성페이는 신용카드 결..

하나카드 VIP 혜택은 과연 유용할까?! [내부링크]

하나카드 VIP 혜택은 얼마나 유용할까요? 여러번 얘기한 것과 같이, 사용하는 카드 중 주로 사용하는 카드가 바로 하나클럽SK카드입니다. 오래 사용하기도 했고, 개인 사업을 하다보니 카드 사용액도 적지 않습니..

하나 빅팟카드 혜택~ 주유, 영화 etc. [내부링크]

하나 빅팟카드 혜택, 주유, 영화 etc. 'big pot'의 사전적 의미는 중요인물, 거물이라는 뜻입니다. 그럼 하나 빅팟카드는 카드계의 거물이 되고 싶다는 의미로 네이밍을 했을까요? ㅎㅎ 뜻을 알고 나면 빅팟카드가..

주유할인카드 추천, 3종셋트 딥~한 분석 [내부링크]

주유할인카드 추천 3종셋트 딥한 분석 지금까지 알아본 여러가지 주유할인카드는 다른 다양한 혜택들과 함께 적용되서 할인 금액이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전월이용실적이 높은 것이 아쉬웠다면, 오늘 소개하려는 주..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울트라 캡숑그뤠잇! [내부링크]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울트라 캡숑그뤠잇! 얼마전 군대에서 휴가나온 조카에게서 군인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카드가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군대를 가기 위해서 병무청에서 징병검사를 받고 나면 발급..

하나카드 2x알파 혜택, 6개월후 2배?!! [내부링크]

감각있는 젊은이들을 겨냥해서 출시한 카드인 '하나카드 2x알파'는 지속적으로 사용함으로 혜택을 2배 더 돌려받을 수 있는 카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사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더욱 돌려주겠다는 취지..

프리랜서 종합소득세 신고 D유형 정리 with홈텍스 [내부링크]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 달입니다. 사업자, 프리랜서, 직장인이면서 회사 소득 이외의 부가수입이 발생한 분들은 여기에 해당됩니다. 5월 31일까지 신고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미루다가 신고가 늦으면 납부가 늦어..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혜택, 최강포인트 가즈아! [내부링크]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혜택! 포인트 최강자 도전 우리카드에서 현존하는 최고의 적립률(0.8%)을 자랑하는 카드를 올 4월에 선보였습니다. 출시된지 한달도 안된 따끈따끈한 카드로 바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입니..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혜택을 DREAM!? [내부링크]

신한카드를 살펴보면 유독 딥드림, 딥오일이라는 카드명을 사용합니다. 그냥 쉽게 지나칠수 있는 단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딥(deep)은 '깊이, 깊게' 라는 뜻이 있어 딥드림(더 많이 드림), 딥오일(오일 혜택을..

씨티 클리어 카드! 스튜핏?! 그뤠잇!? [내부링크]

신용카드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들어봤을 그 이름 바로 '씨티 클리어 카드' 입니다. 저렴한 연회비! 폭넓은 혜택! 낮은 전월실적!까지 어디 하나 흠잡을 때가 없는 카드입니다. 그래서 발급을 고려했 던..

사업자등록증 주소변경 이야기(with홈텍스) [내부링크]

자가 사업장을 운영하는 회사가 아니라면 짧게는 1년 길게는 몇년안에 회사를 옮기는 경우가 있는데 회사를 옮기고 나면 옮긴 새로운 주소를 세무서에 신고를 해야합니다. 이를 '사업장 주소변경' 또는 '사업자등..

신한러브카드 혜택 슈퍼그레잇! [내부링크]

전에 언급했던 적이 있던 '혜택이 뛰어난 체크카드 중에서 TOP3' 안에 들어가는 신한러브체크카드를 기억하시나요? 물론 반박할 수도 있지만 우리v체크카드와 국민노리체크카드, 신한러브체크카드가 체크카드 중에..

하이브리드 카드 완전정복(A to Z)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카드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하이브리드 카드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체크카드에 신용카드 기능을 더하여 새로운 형태의 카드로 몇년 전 크게 유행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체크카드 기능에 통장..

KT 멤버쉽 포인트 사용 활용노하우! [내부링크]

통신사 포인트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오랫동안 SKT를 사용하다 KT로 넘어오니 멤버쉽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통신사별 포인트 사용처는 비슷할 것으로 생각했는데 이용하다..

OK캐쉬백 적립방법 및 사용처 완전분석 [내부링크]

일상생활에서 가장 쉽게 포인트를 적립 받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뭐가 있을까요? 몇해전까지만 해도 포인트하면 주저없이 OK캐쉬백을 떠올리곤 했는데 요즘은 신용카드 포인트 및 통신사 포인트, 각종 페이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한vs케이뱅크) 선택은?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에서 다양한 가맹점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인 네이버페이와 적립포인트를 더욱 많이 쌓을 수 있는 체크카드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페이는 송금 및..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 및 적립노하우! [내부링크]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가 KB국민이라면 사용할때마다 다른 카드처럼 할인률 및 적립되는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 KB국민은 적립되는 포인트를 '포인트리'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M포인트, 신한카드는..

두툼포인트 사용방법 및 사용처 완전분석 [내부링크]

SKT핸드폰을 사용하는 유저로 오케이캐시백에 대해서는 알고 있었지만 두툼포인트가 있었다는 사실은 얼마전에 알게되었습니다. 사용하는 신용카드도 클럽SK라서 사용할때마다 찔끔찔끔 쌓이고 있는 오케이캐시백..

위비온카드: 실속있는 할인혜택 Review [내부링크]

글로벌 시대를 맞아 해외 직구를 하는 직구족들이 늘어가고 있는데 그들에게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카드는 부족합니다. 직구의 경우 카드 결제가 기본인데 해외 가맹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면 얼..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혜택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스마트한 싱글라이프의 시작! 남자들의 생활비카드! 라는 슬로건으로 광고하고 있는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는 독특한 혜택으로 사용자들의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카드 중에 하나입니다. 매월 납부해야 하는 공과금..

농협 해봄체크카드 혜택, 20대 추천편! [내부링크]

20대를 위한 특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농협 해봄체크카드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작년 5월에 출시된 해봄 체크카드는 출시 2개월만에 10만좌를 돌파할만큼 농협 체크카드 중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소비자들에..

KTX 할인카드, TOP3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명절에 고향갈때, 장거리 출장갈때, 여행갈때... 특히 먼 거리를 이동할때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하시나요? 보통 장거리를 이동할때 대중교통으로는 고속버스와 KTX(기차)를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그 중에서 부산..

CGV 할인카드 BEst4종(최대50%까지) [내부링크]

우리나라 영화관 중에서 가장 많은 영화관과 스크린수를 가지고 있는 회사가 바로 CGV입니다. 작년기준으로 CGV는 국내에 143개의 영화관과 1070개의 스크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해외에는 더 많은 스크린수를 보..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3종 추천정리 [내부링크]

경차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경차의 가장 큰 매력은 경제성으로 공용주차장 반값 할인,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유류세 환급등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카~입니다. 소형차를 뽑..

국민 지혜담은카드 혜택, 교육비특화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봄이 찾아왔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두꺼운 옷을 껴입고 다녀야 할 정도로 추운 날씨가 계속 되었는데 이젠 얇은 난방이 전혀 이상하지 않게 느껴질 정도로 따뜻합니다. 벌써 3월인데 올해 세워둔..

기업은행 체크카드 인기3종 혜택정리 [내부링크]

기업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는 직장인들은 많이 있습니다. 이유인즉슨 월급통장이 기업은행인 경우가 많아서 입니다. 의외로 기업은행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찾아보기는 쉽지 않습니다. 은행 이용..

농협 채움 체크카드 혜택 꼼꼼 확인! [내부링크]

농협 채움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농협판매장 이용이 용이하고 농협 운영 주유소를 이용할 경우 채움포인트 적립과 할인이 가능한 다양하고 폭넓은 혜택으로 인기있는 체크카드입니다. 온라인으로 발급..

우체국 체크카드 인기3종셋트 [내부링크]

주위에서 우체국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사람을 찾아보기는 쉽지 않지만 그 혜택을 알고나면 다른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망설여지게 되는 마성의 카드입니다. '우체국 체크카드는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은 사람은 있..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3종셋트 [내부링크]

신용카드를 발급받을때 연회비 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들 많으시죠? 사실 연회비는 온라인으로 발급시에는 첫해는 캐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부담을 줄일 수 있지만 다음해에는 갑자기 부과된 연회비가 부담스러..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혜택with 해외vs국내 [내부링크]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혜택 with 해외vs국내 썸타는 우리체크카드는 '우리 썸 체크카드' '우리 썸카드' 등의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우며 재밌는 이름으로 유명새를 타며 출시와 함께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카드입..

NEW우리V카드 혜택 궁금하세요? [내부링크]

백화점, 대형마트, 주유소에서 모두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 혜택을 누리고 연회비가 저렴한 신용카드가 있을까? 정답은 YES!!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리는 NEW우리V카드가 저렴한 연회비에 모든 백화점,마트,주유소..

신한카드 올댓쇼핑, 포인트로 할인적립通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가지고 있는 신한카드 포인트를 어떻게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던 중 신한카드 포인트로 쇼핑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한카드 올댓쇼핑'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및 사용방법은? [내부링크]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및 사용방법은? 업계 1위인 신한카드는 사용할때마다 '신한카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쌓여가는 포인트를 보면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깁니다. 신한카드 포인트는..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및 5종카드 정리 [내부링크]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및 5종카드정리 아파트에 거주하면서 관리비는 어떻게 납부하고 계신가요? 보통의 경우, 관리비는 매달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납기일을 잊어버려 연체료를 내는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서..

신용카드 결제일 변경 요령(a to z) [내부링크]

신용카드 결제일 변경 요령(a to z) 신용카드 사용이 늘면서 여러장의 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장의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카드사별로 신용카드 결제일이 같을까요? NO! 보통은..

하이패스 카드 종류 및 장단점(feat 선불,후불) [내부링크]

하이패스 카드 종류 및 장단점(feat.선불,후불) 운전자에게 하이패스카드는 더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하이패스카드는 톨게이트에서 지루한 기다림을 해결해 줄 뿐 아니라 현금등을 준비해야..

롯데아이행복카드 다양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롯데아이행복카드 다양한 혜택 알아보기 임신 및 육아, 어린이집에 보내실 부모님들이 바로 필수적으로 가져야 할 카드가 바로 아이행복카드입니다. 만 0세부터 만5세까지 취학전 아동을 대사아으로 정부에서 제공..

울산 돼지갈비 달동 맛집! 금강산숯불갈비 꿀맛~ [내부링크]

울산 돼지갈비 달동 맛집! 금강산숯불갈비 꿀맛~ 오랜만에 외식하는 날! 아빠가 달동에 잘 아는 돼지갈비 맛집이 있는데 가자고 하신다. 차로 10분이면 가는 곳이기에 OK! 사실 돼지갈비가 먹고 싶었던거지, 어..

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 완벽정리(해외까지) [내부링크]

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 완벽정리(해외까지) 신한 S20 체크카드의 슬로건은 Enjoy the twenty! Cards for Twenty-somethings! 스무살, 20대에 누릴수 있는 금융 특권을 누려라! 라는 취지로 만들어진 카드입니다...

신한러브체크카드 혜택 총정리(전설2) [내부링크]

신한러브체크카드 혜택 총정리(전설2) 오늘 소개해드리는 신한러브체크카드는 혜택이 너무 뛰어나 발급이 중단된 전설의 체크카드 중 하나입니다. 먼저 시간에 소개해 드렸던 우리v체크카드와 동시대에 쌍두마차를..

스타벅스 할인카드 BEst5종(최대60%까지) [내부링크]

스타벅스 할인카드 BEst5종 (최대60%까지) 세계적인 커피브랜드인 스타벅스는 비싼 커피로 유명하지만 소비자들에게 할인쿠폰이나 이벤트가 적기로 유명합니다.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다는 거겠죠? 하지만 아..

현대카드 h코인 사용방법 (상세정리) [내부링크]

현대카드 h코인 사용방법(상세정리) 현대카드 h코인을 알고계신가요? 현대카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h코인을 출시하였습니다. 작년 8월에 출시된 포인트 서비스로 1h코인은 현금 1원으로 산정됩니다. 현대..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총정리(해외까지) [내부링크]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총정리(해외까지) 얼마전 우리v체크카드의 풍성한 혜택을 보고 놀란적이 있습니다. 단 아쉬웠던 것은 우리v카드는 단종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카드 역시 엄청난 혜..

신용카드와체크카드, 당신의선택은? [내부링크]

신용카드와체크카드, 당신의 선택은? 합리적인 소비생활은 지출을 줄이는데서 시작됩니다. 주로 사용하는 지출 수단인 카드를 잘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지출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런데 카드에는 신용카드..

현대카드 m포인트몰's 모든것 [내부링크]

현대카드 m포인트몰 's 모든것 신용카드 적립 포인트중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은 포인트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가장 많이 사용하고 쓰임새가 높은 포인트 중에 하나가 바로 현대카드 M포인트입니다. 적립률..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 및 3가지 종류정리 [내부링크]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 및 3가지 종류정리 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온라인에서만 발급되는 카드입니다. 파인테크 카드 종류로는 Basic카드와 Mileage카드 2가지 종류로 나누어지고 Basic카드는 체크카드이며, Mile..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20대 신용카드 추천 1탄! [내부링크]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20대 신용카드 추천1탄! 신용카드를 발급하는 첫번째 조건은 쓰는 만큼 할인을 받거나 적립을 받는 것입니다. 특히 20대는 사회초년생 또는 대학생으로 수입이 크지 않은 시기인데, 어..

KT 현대카드m Edition2 혜택 쓸만한가? [내부링크]

KT 현대카드M Edition2 (라이트할부형) 혜택 쓸만한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비 생활 중에서 카드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히 클 것입니다. 카드 하나만 잘 쓰더라도 합리적인 생활이 가능해집니다. 따라서 자..

KB국민 다담카드 특징 및 타카드비교 [내부링크]

KB국민 다담카드 특징 및 타카드(삼성 탭탭오카드)와의 비교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주고 있는 KB국민 다담카드! 과연 당신에게도 필요할까요? 오늘은 이번에 카드를 바꾸면서 고민했던 KB국민 다담카드의..

삼성카드 taptap O(탭탭오) 신용카드 바꾸다! [내부링크]

삼성카드 taptap O(탭탭오) 신용카드 바꾸다! 오랜만에 신용카드를 갈아타게 되었다. 거의 5~6년 만인듯 싶다. 신용카드를 갈아타게 된 가장 큰 이유는 핸드폰 통신사를 갈아타면서 시작됐다. 왠지 너무나 단순하..

코감기 빨리 낫는법 with생활꿀팁! [내부링크]

코감기 빨리 낫는법 with생활꿀팁! 어제 코감기에 좋은 차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 오늘은 코감기 빨리 낫는법에 대해 생활에서 쉽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올 겨울 한파가 유독 심하다..

코감기에 좋은 차 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코감기에 좋은 차 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어마무시한 한파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어제부터는 폭설도 내려서 길도 미끄럽고 날씨가 추워서 감기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입니다. 주위에도 기침감기로 고생하는..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직접해결하기! [내부링크]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직접해결하기:D 회사 생활을 하다보면 재직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대출, 신용카드 만들기 부터 심지어 구립어린이집을 보낼때도 필요한 서류 중 하나가 재직증명서입니다. 예전..

삼청동 소그노, 특별한 웨딩반지 제작:) [내부링크]

삼청동 소그노, 특별한 웨딩반지 제작 :) 벌써 10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가네요. 결혼 날짜를 잡고서 기간이 많이 남았다고 생각했었는데 결혼식이 다음달이라니... 이젠 한달이 채 남지 않..

모바일 티머니 사용법 어렵지않아요! [내부링크]

모바일 티머니 사용법 어렵지않아요! 모바일 티머니가 요즘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모바일 티머니를 사용만 해도 교통비를 벌 수 있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과연 어떤 서비스가 녹아 있는지 알아..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어렵지않아요! [내부링크]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어렵지않아요! 2년전 삼성페이가 나왔을때 얼마나 유용할까? 라는 의구심을 가지게 했었는데 이제는 삼성페이가 없으면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삼성페이가 처음 나왔을때는 여느 페이(..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방법(efine사이트) [내부링크]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방법(efine 사이트) 띠로리~ 짜증 완뽱! 고속도로에서 잠시 한눈을 판 순간 과속카메라를 그대로 지나쳤습니다. 늦게 발견해서 급하게 속도를 줄였지만 속도위반으로 찍혔을 필~ 입니다. 한..

북한산 등산코스 13코스 안내! [내부링크]

북한산은 서울 인근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주말을 이용해 등산하기에 딱 좋은 산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코스부터 중급자 및 산악인을 위한 암벽등반까지... 북한산은 한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매력에..

손톱 울퉁불퉁, 7가지 원인 및 관리법 [내부링크]

손톱 울퉁불퉁, 7가지 원인및 관리법 손톱 울퉁불퉁 상태를 보이면 관리를 안해서 그럴수 도 있지만 내 몸의 건강에 대한 적신호를 알리는 시그널일 수 있습니다. 여성들 뿐 아니라 남성들도 손톱의 정갈함이 깔끔..

알콜중독증상 과연 나는?! [내부링크]

알콜중독증상 테스트방법 아끼는 후배가 있는데 그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잦은 술자리를 갖고니다. 일주일에 5회이상 폭음을 하면서 후배는 맘이 약해져서 알콜에 의존하는 시기라고 하는데 이 정도면 알콜중..

술 깨는 방법 경험담 공유 [내부링크]

술 깨는 방법 경험담 공유 나이가 들어가면서 술자리 담날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힘들어진다. 술자리를 피하려고 하지만 늘어가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방법은 없고 불가피하게 참석해야 하는 술자리로 인하여 늘어..

눈알이 아파요 원인별 증상 및 예방 [내부링크]

눈알이 아파요 원인별 증상 및 예방 직업의 특성상 오랜시간 컴퓨터에 앉아있는 일을 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특징 중 하나는 "눈알이 아파요" 라는 증상을 호소하는 것입니다. 혹자는 눈이 아프면 아팠지 눈알이 뭐..

배가 콕콕 쑤셔요 증상별 원인 정리 [내부링크]

배가 콕콕 쑤셔요 증상별 원인 정리 갑자기 "배가 콕콕 쑤셔요" 위와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환자들은 보통의 경우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소화제나 진통제를 통해 치료하는 방법을 선택하게 됩니다. 효과를..

모유수유 중 먹으면 안되는 음식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모유수유 중 먹으면 안되는 음식 꼭 확인하세요! 초보 엄마 아빠들이 고민하는 1순위 중 하나는 바로 모유수유입니다. 요즘들어 모유수유가 신생아의 면역력과 신체발달, 두뇌 형성에까지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결..

오른쪽 아랫배 통증, 6가지 증상 확인하기 [내부링크]

오른쪽 아랫배 통증에 대해서는 다양한 원인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오른쪽 복부 밑의 통증이 나타나면 맹장염이라고 불리는 충수염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 초기 증상은 위장 질환과 비슷하므로 정확인 진..

불면증 치료법 7가지 꿀팁! [내부링크]

불면증 치료법 7가지 꿀팁! 불면증은 수면장애라고 불리우며 건강한 수면 또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 한 경우에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혹자는 잠을 설치는 것이 무엇이 대수냐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밤에 잠..

복숭아 효능 8가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복숭아 효능 8가지 알아봐요! 여름철 제철 과일중 하나인 복숭아는 수박과 참외와 더불어 여름철에 빼 놓을 수 없는 대표 과일입니다. 복숭아는 수분과 당도가 높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그 맛..

로또 4개 맞으면 당첨금액은 얼마? [내부링크]

로또 4개 맞으면 당첨금액은 얼마? : 이틀 전 저녁 때 갑자기 갑자기 안방에서 큰 소리가 들려왔습니다. 35,1....어!? 이거 몇 개 맞은거야? 다시 맞춰봐봐. 부모님께선 외출 후 귀가를 하신 뒤에 잠자리에 들기전..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영업시간 [내부링크]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영업시간 : 저희집 근처는 파주인데요(?). 무슨말이냐면 집이 파주라는 거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하고도 아주 가깝습니다. 그런데도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오히려 가까운 곳은 잘 안..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내부링크]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 저도 우리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물론 신용카드는 아니고 체크카드입니다. 저는 카드를 잃어버리거나 신청할 때 전화로 한 적은 없어서 고객센터를 이용해 본적은..

국내주식형펀드 - 국민은행 펀드조회 [내부링크]

국내주식형펀드 - 국민은행 펀드조회 : 투자는 대표적으로 2가지로 나눠지는데요. 직접투자와 간접투자로 나눠집니다. 직접투자는 말 그대로 직접 상품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쉽게 접하는 것 중에서 주식..

쉐보레 스파크 가격표 안내 [내부링크]

쉐보레 스파크 가격표 안내 : 경차를 이용하면 세금적인 부분에서 많은 혜택을 받습니다. 다만 국내에 수입산 경차가 없다는게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국산차에서 스파크도 좋은 경차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스..

홈플러스 훼밀리카드 가입 및 혜택 살펴보기 [내부링크]

홈플러스 훼미밀리카드 가입 및 혜택 살펴보기 : 홈플러스 훼밀리카드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예전에 홈플러스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던 기억입니다. 대형마트는 아니고 익스프레스에서 알바를 했었는데..

멜론 고객센터 사용후기 (모바일) [내부링크]

멜론 고객센터 사용후기 (모바일) : 최근에 다시 멜론에 다시 가입했습니다. 음악을 멀리하겠다던 저의 다짐은 한 2년 정도로 접힌 것(?) 같습니다만, 또 언제 음악을? 아니 스트리밍 앱을 해지할지 모르겠군요...

사람인 글자수세기 프로그램 사용기 [내부링크]

사람인 글자수세기 프로그램 사용기 : 컴퓨터로 업무를 많이 하시거나 리포트 혹은 논문, 자소서, 이력서 등 중요한 문서를 작성하실 때 필요한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물론 맞춤법 검사도 가능하기 때문에..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종류 및 혜택 정리 [내부링크]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종류 및 혜택 정리 : 저는 블로그를 여러개 운영하는데요. 새마을금고와 관련된 글이 있어 필요하시면 참고하시라고 링크를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새마을금고 MG자유적금 복리 상품) 적금..

2017년 7월 홈플러스 휴무일 및 영업시간 (경산, 울산, 경주, 하남, 삼척 등) [내부링크]

2017년 7월 홈플러스 휴무일 및 영업시간 (경산, 울산, 경주, 하남, 삼척 등) : 요즘 쇼핑을 안해서 그런지 종합몰에 대한 관심이 멀어진 듯 합니다. 그래도 쇼핑을 계속해야 하는 주부 혹은 자취생 분들에겐 휴무..

아무것도 아닌 것이 어쩌면 [내부링크]

아무것도 아닌 것이 어쩌면 대단한 것을 이룰 수도 있다. 그건 그 사람이 생각하기 나름인 것이다. 내가 할 수 있다고 믿으면 되는 것이다. 생각은 에너지로 이루어져 있다. 그렇기에 우리가 계속 생각하면 그것은..

워드 pdf 변환 간단하게 [내부링크]

워드 pdf 변환 간단하게 : 오늘은 컴퓨터에서 알아두면 좋은 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쩌면 누구나 알 수도 있지만, 누군가는 잘 모르는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저도 거래처에 서식 파일을 보낼 때 제가 수정할..

kb증권 수수료 탐색해보기 [내부링크]

kb증권 수수료 탐색해보기 : 최근 현대증권이 kb증권에 인수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현대증권 able카드 CF가 생각이 납니다. KB증권의 수수료는 3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그리고 증권투자관련..

카카오톡 PC 대화내용 백업 [내부링크]

카카오톡 PC 대화내용 백업 오랜만에 카카오톡 관련된 정보를 안내해드리네요. 이전에 카카오톡 관련 정보를 알고 싶다면 맨 하단에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카카오톡에서 가장 중요한 대화내용을 백업..

국민은행 군인적금 비교 [내부링크]

국민은행 군인적금 비교 : 군인의 경우 나라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들도 많습니다. 더군다나 큰 훈련을 제외하곤 개인 생활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저는 육군 병장 만기 전역을 했기에 어느 정도 알고..

택시요금조회 미리 계산해보기 [내부링크]

택시요금조회 미리 계산해보기 : 저는 택시를 자주 애용하는 편이였습니다. 물론 지금도 자주 애용합니다만, 남용(?)하지 않습니다. 저는 장거리로 택시를 많이 탔습니다. 잠실에서 일산, 일산에서 잠실, 신림에서..

페이코 사용법 및 쿠폰 MY [내부링크]

페이코 사용법 및 쿠폰 MY : 간편결제 시스템은 우리 삶에 녹아들어왔고, 이제는 절대 사용하지 않겠다던 저조차도 간편결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페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편결제의 경우 사용하..

지나친 긍적은 지나쳐도 좋다. [내부링크]

모든 일에 연민을 느끼고 모든 것에 감정을 느끼고. 지금 시력회복을 위해 시력회복 연습을 하고 있다. 지금 뿌옇게 된 모니터를 보면서 타자를 치고 있다. 보인다고 생각하고 말이다. 보인다고 생각하면 조금은..

하나은행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몇 번이야? [내부링크]

하나은행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몇 번이야? 알려줄께요. 그런데 "및"이라는 단어는 좀 매끄럽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암튼 그게 중요한 건 아니죠? 넘어가요. 고객센터부터 둘러보도록 하죠. 전화번호가 필요하신..

롯데카드 포인트 사용 및 조회 [내부링크]

롯데카드 포인트 사용 및 조회 : 롯데카드를 이용해서 주유, 항공, 보험 선포인트 등 여러가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각각의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항목은 제외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

국민은행 청약통장 만들기 [내부링크]

국민은행의 청약통장은 국민주택과 민영주택에 청약할 수 있는 입주자저축 상품입니다. 가입대상은 국민인 개인(국내에 거소가 있는 재외동포 포함) 또는 외국인 거주자로서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든지 가입이 가능..

현대카드 제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대카드 제로 혜택 알아보기 : 신용카드 중에서 인기가 많은게 '현대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주위에 보면 대부분 현대카드만 가지고 다니는 듯 합니다. 물론 저는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지만요. 최근에 현대카..

CJ대한통운 택배배송 조회 하는법 [내부링크]

CJ대한통운 택배배송 조회 하는법 : 저는 얼마전에 사무실을 서울로 옮겼는데요. 하지만 다시 일산으로 돌아갈 겁니다. 엥? 갑자기 뭔가 화난 듯 하지만 아닙니다. 저도 택배를 무지 많이 보내고 싶지만 그렇게 배..

국내 레지던스 호텔 예약 사이트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 레지던스 호텔 예약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용하고 있는 숙박 어플 중에서 "호텔타임"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레지던스란 무엇인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지..

토끼띠 나이, 오늘의 운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토끼띠 나이, 오늘의 운세 알아보기 - 저는 87년생 토끼띠입니다. 오늘의 운세 중에서 제 띠를 한 번 살펴보고자 합니다. 띠는 총 12지신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예전에 꾸러기 수비대를 보면서 "자축인묘 진사오미..

알집최신버전다운로드 - 알툴즈 [내부링크]

오늘은 알집최신버전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젠 우리에게 친숙해진 알집, 알씨, 알약 등이 있죠. 최근에 저는 알캡처와 알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압축파일을 해제할 일이 크게 없..

경제신문구독 후 경제읽기 (한국, 매일) [내부링크]

경제신문구독 후 경제읽기 (한국, 매일) : 우리가 사는 곳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을 "경제"라고 합니다. "아침에 출근하면서 교통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점심시간에 동료들과 밥을 먹고, 집에 와서 배달음식..

멜론 이용권 종류 (스트리밍클럽) [내부링크]

멜론 이용권 종류 (스트리밍클럽) : 요즘 음악은 유튜브로만 듣다보니, 음악 어플을 모두 삭제했습니다. 그리고 딱히 음악을 듣기보단 조용한 시간을 갖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 멜론만 주구장창 이용했었는..

평당계산법, 1평당 가격은? [내부링크]

평당계산법, 1평당 가격은 얼마일까요? 그건 해당 부동산의 시세에 따라 다르겠죠? 우리는 흔히 "거기 아파트 몇 평이야?"라고 하는데 그 평수에 대한 정보를 모르고 있습니다. 그럼 평이란 무엇일까요? 평은 해당..

크롬 인터넷 방문기록 삭제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많이 사용하는 인터넷의 방문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우저마다 인터넷 방문기록 삭제 방법은 비슷하기 때문에 크롬 방문 기록 삭제 방법을 안내해드리면 다른 브라우..

집중력을 높여보자. [내부링크]

어떤 목표를 이루기 위해 다짐하지만 흐트러지는 집중력 때문에 내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게 된다. 특히 업무를 보거나 공부할 때 그렇다. 그렇다면 어떻게 집중력을 높여야 하는가? 내가 하고자 하..

환율 계산 (달러, 위안, 엔) [내부링크]

환율 계산 (달러, 위안, 엔) - 오랜만에 환율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율은 나라 간의 화폐 교환 비율을 뜻합니다. 우리나라 화폐와 미국 화폐인 달러를 교환하는 비율이라고 생각하시면..

한국 사람이라는 것에 더욱 자부심을 느끼게 된다. [내부링크]

2002년 그 때의 함성이 느껴진다. 그 때 당시 나는 중학교 2학년 대한민국 축구 역사상 48년만에 4강에 진출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그 때 우리 대한민국은 하나였다. 나는 그 때 우리가 모두가 타인이 아니라, 가..

로또 5등 당첨금액은 얼마? [내부링크]

로또 5등 당첨금액은 얼마? - 오늘은 대한민국의 중요한 날인 대선입니다. 저도 오후에 투표를 하고 왔는데요. 부디 좋은 나라가 되길 기원합니다. 로또 자주 하시나요? 저도는 태어나서 2번 정도 아니 2줄 그러니..

PC버전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재설정 및 찾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재설정 및 찾기 -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인스타그램 비밀번호를 잊어먹게 된다. 그래서 최근 들어서 비밀번호를 계속해서 설정하게 되었다. 글을 쓰면서 생각하는 것이지만, 누구나..

페이스북 최근 방문자 순위는? [내부링크]

페이스북 최근 방문자 순위는? - 사람의 마음이란 참으로도 간사하고 간사하다. 독립된 존재가 되고 싶어하나 "누군가 나를 알아봐주고 있는 것일까?"에 대한 생각은 끊임없이 한다. 페이스북 전 대한민국 SNS의..

간단하게 시작해보자. [내부링크]

무엇을 쓰기보다는 무엇이라도 쓰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모든 것은 심플하게 시작하지만 그 심플한 것들이 모여서 심플하지 않은 것으로 변한다. 복잡한 것보다 간단한 것이 더 지속하기 쉽다. 어렵고 복잡하게..

동부화재 보험금청구 및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동부화재 보험금청구 및 서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보험에 관련되어서 이야기하는 것 같은데요. 사실 이런 부분은 누구나 알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는 분들..

새마을금고 영업시간 및 ATM 이체시간 [내부링크]

새마을금고 영업시간 및 ATM 이체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집 근처에도 새마을금고가 있긴 합니다만, ATM 자동화기기에서 출금할 때 빼고는 이용해본 적은 없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1금융권 은행..

사람인 맞춤법검사로 자기소개서 체크하기 [내부링크]

사람인 맞춤법검사로 자기소개서 체크하기 - 저는 제대로 된 첫회사를 5년가량 다니고 퇴사한 뒤에 사업을 2년 반동안하고 있습니다. 인생을 살면서 여러 일을 했지만, 제대로 된 첫 직장생활은 24살 때가 처음이..

우리은행 예금, 적금 이율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은행 예금, 적금 이율 알아보기 - 어제는 "부자가 되는 법, 돈을 모으는 방법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며 그리고[링크]" 라는 포스팅을 작성해보았다. 돈을 모으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절제 그리고 악순환의 고리..

부자가 되는 법, 돈을 모으는 방법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며 그리고 [내부링크]

부자가 되는 법, 돈을 모으는 방법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며 그리고 모든 행동을 깊게 생각하는 것이다. "돈"을 위해 사는가? 돈을 위해 산다는 것은 나를 위해 산다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돈은 자본주의 시대에서..

네이버 뉴스, 내가 보고 싶은 언론사만 정리하고 싶다면? [내부링크]

예전보다 많은 사람들이 깨어났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 중에 포함됩니다. 그러나 자신의 일을 내팽겨쳐 놓을 정도로 세상에 지나친 관심을 가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말하는 것은 모두가 공존하는 것에 관심..

대중교통비 재테크 가이드 [내부링크]

대중교통비로 재테크를 한다는 의미는 투자의 뜻이 아니다. 그러나 투자한만큼 이익이 생기게 된다. 우리는 흔히 돈을 벌기 위해선 어느정도의 위험을 감소해야 한다고 하지만 따지고 보면 꼭 그렇지도 않다고 느..

적금이란? (정기적금, 정기예금?) [내부링크]

적금이란? (정기적금, 정기예금?) 자본주의 시대에 "돈"이라는 것이 없다면 살 수 있을까요? 돈이 아예 없다면 불편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많은 돈을 가지고 있으면 인간의 본성이 변하게 되고,..

생활비 절약 노하우 [내부링크]

생활비 절약 노하우 - 개인적으론 한 달에 적으면 10만원 전 후 많으면 20만원 전 후로 쓴다. 사실 쓸 일이 없다. 어찌보면 슬퍼보일 수 있겠지만, 나는 전혀 그렇지 않다. 돈에 대한 큰 걱정을 하지 않는다. 내가..

OK저축은행 예금금리 살펴보기 [내부링크]

OK저축은행 예금금리 살펴보기 - 부자가 되는 첫번째 방법 그리고 최고의 방법은 쓰지 않고 저축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부자들의 재테크 방법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사실 그들은 돈을 엄청나게 불리기 위해 투..

인천공항 가는길 [내부링크]

저는 살면서 해외로 여행가본 적이 회사를 다니면서 5번이나 있었습니다. 저에겐 아주 좋은 기회였고, 좋은 회사를 다닌 덕분에 그런 좋은 경험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서 4년 동안은 가본 적이..

펀드 투자 방법 전에 알아두어야 할 사항 [내부링크]

재테크를 시작하시는 분. 펀드를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펀드에 대한 정보 그리고 투자 시 유의하고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펀드투자는 해본적이 없지만, 주식이나 다른 상품에..

국민은행 카드 : 청춘대로 톡톡카드 VS 굿데이 카드 [내부링크]

국민은행 카드 : 청춘대로 톡토카드 VS 굿데이 카드 - 국민 신용카드를 중에서 2가지 카드를 비교해보고자 합니다. 신용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소비습관입니다. 자신의 소비습관이..

카톡 아이디로 찾기 [내부링크]

우리가 쉽게 알고 있는 것 같지만, 막상해보면 잘 모르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많이 사용하는 SNS가 그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SNS를 만든회사에서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서 유..

구피 키우기 : 관상어 (쇼크, 물갈이) [내부링크]

나는 구피를 키우고 있다. 구피은 관상어로 키우기 어렵다고 강이 방생하면 안된다. 구피는 자연에 있는 물고기가 아니기 때문이다. 사람이 만들어낸 물고기다. 아무튼 내가 구피를 처음 접한 것은 작년 겨울이였..

연애 잘하는 법, 기술? [내부링크]

매일 퍽퍽한 컨텐츠만 쓰다가 오늘은 야들야들한 컨텐츠를 하나 써보고자 합니다. 연애. 연애 잘하고 싶죠. 도대체 연애를 잘하는 방법은 뭘까요? 가장 완벽에 가까운 답은 1개입니다. "성공"입니다. 당신이 점점..

케이티 무제한 요금제 (KT) 총정리 [내부링크]

케이티 무제한 요금제 (KT) 총정리 - 저는 원래 SK요금제를 사용하다가 KT로 통신사를 변경하면서 3년째 KT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요즘 새로운 기기들이 계속해서 출시되면서 우리들의 요금..

남자 결혼식(정장) 코디 어떻게? [내부링크]

남자 결혼식(정장) 코디 어떻게? - 결혼식에 가면 왠지 멋부리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장소와 상황에 맞춰 옷을 입는다는 것은 센스가 있다는 것 그리고 자기 관리르 잘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혹시 모르..

스타벅스 오픈시간 (매장 영업시간) [내부링크]

스타벅스 오픈시간 (매장 영업시간) - 요즘 커피를 잘 안마셔서 스타벅스 간지도 정말 오래되었네요. 오늘 스타벅스 오픈시간 관련해서 실시간 이슈가 올라왔길래 한 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은..

하나카드 하이패스 신용카드 총 정리 [내부링크]

하나카드 하이패스 신용카드 총 정리 - 저는 차량이 없긴 합니다만, 아버지께서는 차량에 하이패스를 설치해두신 후로는 톨게이트를 아무렇지 않게(?) 지나치시더라구요. 그 이유는 바로 하이패스 카드 때문입니다..

아이큐테스트 무료 (IQ TEST) [내부링크]

아이큐테스트 무료 (IQ TEST) - 아이큐를 테스트 해본 적이 언젠인지 생각해보니 초등학교 5학년 때 쯤에 학교에서 시행했던 아이큐 테스트를 했는데, 그 때 114가 나왔던 걸로 기억합니다. 제 주위에는 120이 넘..

오늘의 푸념 [내부링크]

오늘은 어떤 푸념을 늘어놔볼까 하다가, 푸념이 있다는 것은 잡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이죠. 어제는 이미 지나갔고, 방금 1초 전도 지나갔습니다. 무의미하게 하루를 보내게 된다는 것은 계획하지 않고 하루를 보..

국민카드 홈페이지 둘러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교통카드, 사업자 카드를 국민카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별 것 아닐 수 있지만, 국민카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KB국민카드에 관해서 안내해 드..

미래에셋대우다이렉트 증권 수수료 [내부링크]

주식 많이 하시죠? 그래서 미래에셋대우다이렉트에 대해 알아보고 증권 수수료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미래에셋증권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대우증권도 있었구요. 미래에셋과 대우증권이 합병되면서 상호를..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세일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세일기간 알아보기 - "전자제품 살 땐 하이마트로 가요~"라는 말이 머리속에 인식 아니 세뇌가 되었다고 할까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전자제품을 구입할 때 하이마트를 가보게 됩니다. 요즘은..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찾기 및 전화번호 [내부링크]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찾는 방법 그리고 전화번호 등 서비스 센터에서 하고 있는 일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는 삼성전자에서 생산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부분을 해결해 줍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친구 추가 및 찾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친구 추가 및 찾기 - 좀 전에 "카카오톡 오류"라는 키워드로 네이버 실검에 올라왔었는데, 저도 잠시 카톡이 안보내졌는데 그 때문인 듯 합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카카오톡에 관련된 내용을 다뤄..

알뜰폰(폴더폰)으로 바꿔볼까 생각중입니다. [내부링크]

알뜰폰(폴더폰)으로 바꿔볼까 생각중입니다. - 일하는데 자꾸 핸드폰이 너무 좋아지다보니, 집중이 잘 안되는 것 같고, 딱히 생각해보면 핸드폰 전화하고 문자만 되면 되는 것 같습니다. 필요하다면 태블릿을 하나..

자영업자 재무설계 : 돈관리 노하우 [내부링크]

자영업자 재무설계 : 돈관리 노하우 - 지금 사업을 시작하셨나요? 아니면 어느 정도 사업을 잘 이끌어 오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당신의 자금관리는 어떻게 되어가고 있나요?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비상금을 모..

유안타 증권 주식 수수료 [내부링크]

유안타 증권 주식 수수료 - 유안타증권(구 : 동양증권)을 통해 증권 거래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매매 수수료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렇게 수수료를 포스팅하는 이유는 보안프로그램 혹은 컴퓨터의 어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등록 및 입학, 등록금 [내부링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등록 및 입학, 등록금 - 배움에는 끝이 없다는 말 아시죠? 그래서 저도 예전에 직장다닐 때 상사의 권유로 "방통대"를 등록했는데, 강의만 몇 번 읽다가 신경도 쓰지 않았답니다. 그런데 지금..

인터넷 쇼핑몰 창업 방법 : 개인 경험담 [내부링크]

인터넷 쇼핑몰 창업 방법 : 개인 경험담 - 사업을 시작한 지는 언 2년이 다되어 갑니다. 아직도 갈 길이 멀고, 초보인 쇼핑몰 창업자입니다. 운영하면서 괜찮은 결과를 3 달정도 냈지만, 그 이후로는 하락하고 있..

현대증권ABLE 체크카드 종류 [내부링크]

현대증권ABLE 체크카드 종류 및 추천 - 최근에 현대증권이 KB증권으로 변경된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건 잘 모르셨다구요? 그래서 오늘 설명할 내용과는 크게 관계 없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유안타 증..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내부링크]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 은행에 가서 처리할 수 있는 일이 있지만, 전화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할 수 있는 것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KEB하나은행의 전화번호 그리고 분실신고 외에 고객센터..

하나 신용카드 추천 카카오 페이 [내부링크]

하나 신용카드 추천 카카오 페이 - 요즘은 신용카드의 혜택은 물론 디자인까지 보고 신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밋밋한 카드보다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신용카드가 낫겠죠? 그렇다고 해서 혜택이 좋지 않은 것..

오토바이보험 가입 조건 및 방법 : kb이륜차보험 [내부링크]

오토바이보험 가입조건 및 방법 : kb이륜차보험 - 저도 학생 때 오토바이를 친구들과 타긴 했지만, 면허는 필수이며,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선 보험도 가입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오토바이는 자동차..

인크루트 연봉계산기 및 학점계산기 [내부링크]

인크루트 연봉계산기 및 학점계산기 - 취업을 하게 되면 내가 원하는 연봉은 얼마인지, 그리고 연봉을 받게 되면 실수령액 어떻게 되는지, 어떤 세금들이 빠져나가는지 궁금하시지 않습니까? 그리고 어떤 기업들이..

국민은행 atm 이용시간 및 수수료 [내부링크]

국민은행 atm 이용시간 및 수수료 : 은행에 직접 가서 돈을 입출금하는 것보다 ATM을 이용해서 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간편하고 왠만큼 우리가 원하는 업무를 언제든지 할 수 있으니 말이죠. 하지만 늦..

네이버 시계 초단위 : 서버시간, 티켓팅 [내부링크]

네이버 시계 초단위 : 서버시간, 티켓팅 : 며 칠전에 티켓팅을 하는 가수 팬분들의 채팅창을 우연하게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유명 가수분들 콘서트 예매 하기 위해 엄청나게 치열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컴퓨터 화면 캡쳐 방법 - 에버노트 스크린샷 기능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캡쳐 방법 - 에버노트 스크린샷 기능 : 어떤 캡쳐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혹시 여러분이 사용하던 캡쳐 프로그램에 이상이 생겼다면, 에버노트의 스크린샷 기능을 활용해보시면 어떨까요? 저..

잠 잘 오는 방법 : 불면증 탈출 [내부링크]

잠 잘 오는 방법 : 불면증 탈출 -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불면증 탈출입니다. 이건 제가 사용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시도해보시고 안되시면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예전엔 눈만 감으면 잠이 거의 바..

카카오톡 글씨체 변경 (폰트) [내부링크]

카카오톡 글씨체 변경 (폰트) : 카카오톡에 신경을 안쓰고 있었더니 업데이트 된 내용들이 정말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톡에서 중추(?)적 역할을 맡고 있는 카카오톡 글씨체 변경 방법에 대해..

예비군 훈련 날짜 조회 : 동원 훈련 [내부링크]

예비군 훈련 날짜 조회 : 동원 훈련 - 저는 예비군 7년차 내년이면 8년차입니다. 이제 예비군이 끝난다는 뜻입니다만, 어제 갑자기 집에 병무청에서 소집통지서가 왔는데, 알고보니 동원령이 선포되면 해당 장소로..

아파트 평수 계산법 : kb부동산 [내부링크]

아파트 평수 계산법 : 이번 내용은 저도 공부를 해야 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같이 공부를 하면서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언젠간 아파트를 구매하거나 혹은 자연과 어우러진 집을 장만하겠죠. 어찌되었건 집..

우리은행 영업시간 (지점별) [내부링크]

우리은행 영업시간 (지점별) :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이제 2017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017년에도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은..

디아블로3 사양테스트 [내부링크]

디아블로3 사양 테스트 :: 저는 디아블로 2까지만 해보고 3는 해본적은 없습니다만, 혹시 디아블로3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와 사양 테스트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젊은 분들이라면..

경기도 고양시 호텔 둘러보기 (일산) [내부링크]

경기도 고양시 호텔 둘러보기(일산) :: 저는 경기도 고양시 근처에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근처에 괜찮은 비지니스 호텔에서 쉬면서 여유롭게 일도하고 저만의 공간에서 깊은 생각에 빠져보고 싶기도..

피를 맑게하는 음식 종류 정리함 [내부링크]

피를 맑게하는 음식 종류 정리함 : 혈액과 혈관이 끈적끈적하거나 노폐물이 많이 있다면 우리의 몸은 계속 망가져 갈 것입니다. 자동차에 엔진에 때가 끼 상태로 계속 방치하면 망가지는 것처럼, 우리 몸도 똑같습..

녹스 앱플레이어 : 핸드폰게임 컴퓨터로 [내부링크]

녹스 앱플레이어 : 핸드폰게임 컴퓨터로 - 오늘은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로 할 수 있게 해주는 PC앱인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 및 작동법을 간략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는 현재 아이폰..

페이스북 로그인 기록 확인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로그인 기록 확인법 :: 요즘 해킹도 빈번하게 일어나고 갑자기 내 계정 비밀번호가 변경되거나 이상한 용도로 쓰이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해킹을 방지하기 위해 네이버 로그인을 해외 잠금을 해놓았..

국민은행 대출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국민은행 대출계산기 사용법 : 어떤 목적이든지 대출은 계획적으로 받아야만 합니다. 저도 지금 대출을 받고 갚아가고 있지만, 받기 전에 계획을 세워놓고 받았습니다. 그 덕분인지는 몰라도, 현재 이자와 원금을..

남자 꼬시는 방법 : 연애하고 싶은 여자 [내부링크]

남자 꼬시는 방법 : 연애하고 싶은 여자 :: 참고로 저는 남자입니다. 남자나 여자나 유전적 상속을 얼마나 잘 받느냐에 따라 인생이 달라지곤 합니다. 피곤해질 수도 있고, 피곤해지고 싶다는 생각만 할 수 있습니..

미래에셋대우 주식 수수료 둘러보기 [내부링크]

미래에셋대우 주식 수수료 둘러보기 :: 주식을 대량으로 그리고 큰 금액으로 매매하시는 분들에겐 주식 수수료를 중요하게 생각하실 것 같습니다. 저도 초보 주식일 때 수수료 낮으니까 크게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대통령 탄핵 절차 - 기간, 기준은? [내부링크]

대한민국 헌정사상 2번째 탄핵이 소추되어 헌재로 넘어갔습니다. 2004년 故 노무현 대통령의 탄핵은 헌재에서 기각되어 다시 대통령으로 복귀해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이번에엔 과연 탄핵이 헌재에서 가결될 것..

펀드주식차이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재테크 투자라고 하면 처음에 생각나는 것이 예/적금보단 펀드와 주식입니다. 목돈의 크기가 크지 않다면, 직접적인 상품에 투자하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실상 포트폴리오 구성에서 어려움을..

코스피, 코스닥 주식 상한가 살펴보자. [내부링크]

여러분 주식하시나요? 아니면 이제 주식을 시작하셨나요? 저도 예전에 잠깐 주식을 했었는데. 제가 샀던 종목 중에서 상한가를 쳤던(?) 주식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저 금융증시를 보며 "상한가를 치는 종목들은..

영어공부어플 - 일빵빵 영어회화, 기초단어 [내부링크]

영어 공부를 하다가 말다가 하거나 그런다면 그래도 시간이 나면 해야 된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영어어플리케이션인 일빵빵 어플을 추천합니다. 이제 외국어 1개쯤은 해야 된다고 하는데, 요즘 중국어도 해야 할 것..

내가 진 가장 무거운 빚 [내부링크]

인생에 가장 큰 실수를 했다. 말 한마디가 천냥 빚을 갚는다고 할 정도로 말은 중요하다. 말은 칼이기도 하다. 사람을 죽일 수도 상처 낼 수 있다. 그러나 칼로 난 상처는 아물지만, 말로 낸 상처는 아물지 않는다..

유튜브실시간방송보는법 [내부링크]

콘텐츠 시대인 만큼 유튜브에서 새롭고 독창적인 콘텐츠로 방송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1인 크리에이터 시대가 대세가 되어가고 있고, 독특한 콘텐츠를 가지고 운영하고 인지도가 많다면 생계(?)에 지장없..

태몽(꿈해몽)풀이 리스트 [내부링크]

오늘은 태몽과 관련된 꿈을 몇가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희 어머니는 엄청 큰 감나무를 보았다고 하셨는데 오늘 집에가서 정확히 다시 여쭤봐야 할 듯 합니다. 갑자기 태몽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 저의 태몽에..

신한 모바일카드 ‘O2O’ 혜택 [내부링크]

시대가 변하는 것처럼 이제 신용카드도 점점 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더 가벼워지고 더 무거워진 서비스를 가지고 출시한 신한카드 O2O를 소개하고 혜택을 알아볼까 합니다. 저는 신용카드를 없앤 상태지..

삼성전자 고객센터 -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전자 고객센터를 둘러보고 서비스 센터에서 가장 많이 찾는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예전에 삼성 핸드폰 갤럭시5S를 사용했었는데, 맨 처음엔 아이폰 쓰다가 안드로이드..

내안에 있는 두려움을 없애야 [내부링크]

수 많은 사람들이 포기하거나 현실에 안주하려 한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두렵기 때문이다. 그러다 보니 남들이 무엇을 하는지, 뭘 할 때 잘되는지만 찾다가 결국 자기 자신을 위해 사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에게..

혜택좋은 신용카드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혜택좋은 신용카드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는 잘쓰면 약이 될 수 있지만, 못쓰면 독약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독약은 자신 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힘들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신용카드는 반드시 자..

우편번호 5자리 검색 : 인터넷 우체국 [내부링크]

우편번호 5자리 검색 : 인터넷 우체국 도로명주소가 변경됨에 따라 우편번호도 6자리에서 5자리로 변경되었습니다. "-"(하이푼)이 없어지고 숫자로만 표시되게 됩니다. 저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서 그런지 익숙..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AND 노력 명언 몇 가지 [내부링크]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AND 노력 명언 몇 가지 "매일 매일 열심히 사는 것 같은데 미래는 더 나아지지 않는 것일까?"라고 한탄하며, 매일매일 보내지만 정말 진심으로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해서 노..

캐시비 교통카드 종류 및 구입처 [내부링크]

캐시비 교통카드 종류 및 구입처 :: 캐시비 카드는 교통카드이면서 유통결제 그리고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소득공제 혜택이 있는데요. 소득공제 혜택은 신규 회원 가입 시 소득공제 신청 여부를 선택할..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 수수료 [내부링크]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 수수료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및 수수료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모바일에서 보실 경우 모바일 메뉴에서는 고객센터가 없기 때문에 [PC버전]으로 이동하신 후에 PC버전에서 ATM..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카드 및 이용요금 [내부링크]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카드 및 이용요금 롯데월드를 간 기억이 까마득 합니다. 애인이 생겨야 롯데월드를 갈텐데, 그리고 이제 나이도 있어서 롯데월드 보단 주변에 관광지를 가는게 더 편한 것 같습니다. 산이..

적금 이자 계산기 : 은행별 적금 금리 [내부링크]

적금 이자 계산기 : 은행별 적금 금리 저금리 시대라고 할 지언정 우린 저축은 미뤄서는 안됩니다. 적금은 재테크에 별 도움이 안되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목돈을 모으고 몸집이 커지면 커질수록 괜찮..

롯데카드 재발급 방법 : 홈페이지 [내부링크]

롯데카드 재발급 방법 : 홈페이지 카드를 분신하거나 마그네틱이 손상되어 카드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을 경우에는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에는 바로 카드사에 연락해서 카드 분실신고 및..

네이버 페이로 알뜰한 쇼핑 재테크 시작하자 : 생활비 아끼기 [내부링크]

네이버 페이로 알뜰한 쇼핑 재테크 시작하자 : 생활비 아끼기 절약하려면 시간을 촉박하게 활용해선 안되는거 아시죠? 오늘의 주제와는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생활비를 아끼고 절약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조금..

띠별운세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내부링크]

띠별운세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 여러분들 운세에 대해 얼마나 믿고 계신가요? 저는 거의 믿진 않지만, 신문이나 혹은 인터넷에서 우연히 본다면 조금은 신경 쓰긴 하..

2017년이 오기전에. [내부링크]

2017년 오기전에. 2015년에 다짐했건만 2016년도가 모두 지나간건 아니지만, 실패했다. 하지만 2017년도가 있지 않은가. 포기하지 않으면 언젠간 온다. 남들 눈치보고 안산다. 그것 때문에 2016년도에 조금 신경..

약속은 무조건 치켜야 한다. [내부링크]

내가 하고자 하는 것은 실천을 통해서 할 수 있다. 내가 얻고자 하는 것은 실행을 통해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오늘 시계를 보며 초가 지나가는 것을 유심히 처다봤다. 그리곤 이렇게 생각했다. 이초는..

포토샵 무료설치보단 체험하고 정식버전 사용추천 - 포토샵 CC [내부링크]

포토샵 무료설치보단 체험하고 정식버전 사용추천 - 포토샵 CC 현재 저는 포토샵 정식 버전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컴퓨터 구매하면 포토샵이 설치되어 있곤 했는데요. 그 때..

세종시 국민임대아파트 & 행복주택 [내부링크]

세종시 국민임대아파트 & 행복주택 세종시는 충청남도 동북부에 위치한 특별자치시. 2010년 12월 27일에 공포된 '세종시 설치 등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충청남도 연기군 전역, 공주시의 일부와 충청북도 청원군의..

CGV,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구입하기 [내부링크]

CGV,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구입하기 요즘 무슨 영화 보셨어요? 저도 영화 참 좋아하긴 하지만 영화광들에 비하면 저는 완전 세발에 피피입니다. 가끔 영화를 보고 싶을 땐 TV로 보긴 합니다. 요즘 결제해서 바로..

롯데 신용카드 추천 : 포인트 플러스 [내부링크]

롯데 신용카드 추천 : 포인트 플러스 기존에 저는 많은 신용카드 정보를 소개해 왔는데요. 댓글이 달리는 것들도 있고, 없는 것도 있지만 아무쪼록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의 주제인 "롯데 신..

사이다대출 솔직 경험 후기 [내부링크]

사이다대출 솔직 경험 후기 지금 대출 때문에 검색하신 분들이 이글을 읽어보실 듯 합니다. 그래서 지금 대출을 중에서 사이다 대출을 생각해보시는 분들을 위해 저의 사이다 대출 경험담을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만성비염에 알레르기까지 재채기 때문에 죽겠는데. 예방과 치료는 어떻게? [내부링크]

만성비염에 알레르기까지 재채기 때문에 죽겠는데. 예방과 치료는 어떻게? 저는 수십년(?)간 만성 비염에 걸려서 환절기만 되면 재채기를 수십번씩하고 밥먹다가 재채기를 해서 코로 이물질이 들어가서 불편했던..

하이패스선불카드 구입처 : 한국도로공사 [내부링크]

하이패스선불카드 구입처 : 한국도로공사 예전에 하이패스가 없던 시절에는 톨게이트에서 아줌마께서 항상 거스름 돈을 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이제 하이패스가 많아지면서 직접 요금을 받는 곳이 줄어들고..

고속버스,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하고 예매 <인천, 경기, 포항, 안산, 고양 등> [내부링크]

고속버스,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하고 예매 <인천, 경기, 포항, 안산, 고양 등> 고향에 내려가시는 분들 혹은 친구를 만나러 아니면 오랜만에 친척들을 가실 때 자가용이 없으신 분들의 경우 먼길은 고속버스나 시..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발급 및 상담 [내부링크]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발급 및 상담 신용카드하면 현대카드가 가장 먼저 떠오르곤 합니다. 그만큼 브랜딩이 잘되어 있는 카드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항상 참신한 광고로 우리들을 눈을 즐겁게하곤 합니다...

30대 신용카드 추천 : 삼성카드 4 [내부링크]

30대 신용카드 추천 : 삼성카드 4 :: 이제 저도 30대에 접어들었고, 이제 내년이면 31살이 되어갑니다. 그런데 얼굴은 30대에서 20대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이게 어찌된 일인지, 20대 후반이 되고 30대가 되니 몸..

일본돈 엔화계산기 : 환전 시 참고. 1000엔은 한국돈으로 얼마!? [내부링크]

일본돈 엔화계산기 : 환전 시 참고. 1000엔은 한국돈으로 얼마!? 일본여행 가기 전에 혹은 일본환율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 아무래도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정보겠네요. 그래서 오늘은 일본돈을 한국돈..

아파트 취득세 계산기 : 부동산 114 [내부링크]

아파트 취득세 계산기 : 부동산 114 어떤 물건이나 건물 등 자산의 취득에 대하여 부과되는 조세를 취득세라고 합니다. 우리가 아파트를 구매하면 취득세라는 세금을 납입하게 됩니다. 세금이죠. 취득세는 내야하..

포토샵cc 체험판 사용 및 구매 후기 [내부링크]

포토샵cc 체험판 사용 및 구매 후기 쇼핑몰을 운영하다보니, 포토샵을 사용할 일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포토샵, 그리고 엑셀 등 문서 및 이미지 관련 프로그램을 구매해서 쓰는게 부담스러워서 체험판..

파워포인트 뷰어 사용법 및 설치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뷰어 사용법 및 설치 파워 포인트 사용할 일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예전에 직장생활 할 때는 기획서 만들고 제안서 받을 때마다 정말 파워포인트를 사용했었는데, 요즘은 거의 워드 파일 혹은 엑..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및 찾기 : 스팸전화 [내부링크]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및 찾기 : 스팸전화 보이스피싱 그리고 각종 신종사기로 인해 맘편히 전화조차 받을 수 없는 시대가 왔습니다. 예전에 유선전화기 한대 집에 있을 때가 마음만은 편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삐..

우체국 예/적금 비교해보기 : 적금상품 [내부링크]

우체국 예/적금 비교해보기 : 적금상품 아마도 은행에 대한 예/적금 상품은 익숙하지만, 우체국의 예/적금 상품은 익숙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우리가 알던 우체국은 시중은행과 같은 것이 아니라 그저 택배를 배..

현재에 집중하자. [내부링크]

과거는 배우고 잃어버리고, 다시 현재에 집중하자. 미래는 계획하고 너무 먼 미래를 생각해선 안된다. 그럼, 마음이 급해지고 괜한 불안감 때문에 내가 하려는 것을 못할 수 있으니, 바람이 흘러가는대로 아니 물..

tvn 실시간 무료보기 - 아이폰티빙 [내부링크]

tvn 실시간 무료보기 - 아이폰티빙:: 요즘은 TV를 잘 보진 않지만, 예전에는 정말 티비를 많이 봤습니다. 그 중에서도 tvn에서 하는 예능 프로그램 그리고 드라마를 매일 매일 봤습니다. 요즘엔 정말 무엇을 봐야..

칼로리 낮은 음식은? ㆍ 칼로리사전을 참고하자! [내부링크]

칼로리 낮은 음식은? ㆍ 칼로리사전을 참고하자! 다이어트는 365일 이라고 합니다. "살을 빼기 위한 것이다."라고 하기보다는 "건강"을 위해 몸매를 관리하는 건 어떨까요?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섭취할수록 우리..

주말에 책좀 읽었더니. [내부링크]

주말에 독서좀 해줬다...한 2권정도 읽었는데 선물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터 되는 법과 벤처 경영전략이라는 책을 쭉 읽어봤다..읽을수록 아주 재밌고, 내가 깨달음을 얻는 것들이 많다. 마음을 다스려야 하는뎀..

스타크래프트2 무료체험 해보기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2 무료체험 해보기 :: 약 1년 반 전에 스타크래프트2 무료체험버전으로 신나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혹시 이제 스타크래프트2를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무료제험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새벽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인생이 달라진다. [내부링크]

"내 인생은 왜 이렇지?"라고 한 번 쯤 누구나 생각해본다. 그러나 그런 말을 계속해서 반복하는 사람들은 제대로 무언가를 해본적 없을 것이다. 그저 "한 달에 한..000만원 정도만 벌면 되지..뭐~"라는 마인드를..

파주 헤이리마을 데이트ㆍ맛집 코스 [내부링크]

파주 헤이리마을 데이트ㆍ맛집 코스 저는 파주 교하신도시 쪽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헤이리를 자주 가곤 했습니다. 예전에 여자친구와 아무것도 모른채 그땐 돈도 없었고, 그냥 둘이 걷는 것만으로도 정말..

성공의 차이는 부지런함에 있다고 한다. [내부링크]

성공의 차이는 부리런함에 있다고 한다. 남들이 술을 마실 때, 남들이 잘 때, 남들이 편하게 지내고 있을 때 나는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남들보다 앞서간다. 그게 내가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이다. 그런데 중요한..

적금이자계산기 : 은행적금금리비교 [내부링크]

적금이자계산기 : 은행적금금리비교 부자가 되려면, 부지런해야 하며 작은 것에 감사하고 사소한 것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합니다. 최근에 성공학 강의를 들으면서 제가 몇 년전과 다를 바가 없다고 생각한 것은..

채식 다이어트 경험 그리고 식단과 운동. [내부링크]

채식 다이어트 경험 그리고 식단과 운동. 채식을 시작한지 5개월이 지났고, 몸에서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몸무게 줄어들고, 개인적으론 얼굴의 피지량이 상당히 줄어들어, 예전보다 피부가 좋아졌습니다...

캐논 매장(스토어) : 서울, 경기, 부산, 백화점 등 [내부링크]

캐논 매장(스토어) : 서울, 경기, 부산, 백화점 등 저는 현재 캐논 DSLR 550D 보급형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는데 있어, 카메라는 필수이기 때문에 중고로 하나 구입했습니다. 초반에 카메라..

큐넷 시험일정 2016 : 국가기술, 국가전문자격 [내부링크]

큐넷 시험일정 0216 : 국가기술, 국가전문자격 요즘 자격증이 스펙에 도움이 안된다고 하시는데, 자격증을 취득할 때 배우는 과정 자체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자자격이라는 것은 어떤 일을 할 때 도움이 되..

서울대학교 원룸 구하기 : 다방, 직방으로 알아보께. [내부링크]

서울대학교 원룸구하기 : 다방, 직방으로 알아보께. 오늘은 서울대학교, 서울대입구역 근처의 원룸 혹은 오피스텔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것 외에 방구하는 어플인 다방과 직방에서 제공하..

로또당첨번호모음 및 조회ㆍ1등,2등,3등,4등,5등 당첨금은? [내부링크]

로또당첨번호모음 및 조회ㆍ1등,2등,3등,4등,5등 당첨금은? :: 태어나서 로또 딱 1번 해봤습니다. 물론 당첨되지 않았구요. 아버지께서는 매일매일 로또를 하셨는데 이제는 하지 않으십니다. 예전에 로또 맨처음..

글자수세기프로그램 : 글자수 검사기 [내부링크]

글자수세기프로그램 : 글자수 검사기 자기소개서 혹은 이력서를 쓸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부분이 맞춤법과 글자수입니다. 너무 짧아도 안되고, 너무 길어도 안됩니다. 표준 양식에 맞춰 작성할 땐 글자..

세스코 무료진단 : 바퀴벌레퇴치, 해충퇴치법 [내부링크]

세스코 무료진단 : 바퀴벌레퇴치, 해충퇴치법 약 4년 전까지 잠실 원룸에서 자취를 했었습니다. 바퀴벌레는 없었지만, 그래도 가끔 밖에 벌레가 들어오거나 개미가 집에 들어와서 골치 아팠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

자동차할부계산기 : cartok (신차) [내부링크]

자동차할부계산기 : cartok (신차) 차량 구매전에 가장 알고 싶고 해결하고 싶은 부분이 저는 바로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높을수록 내가 원하는 차량에 가까워지지만, 월 납입금은 점점 늘어나게 됩니다...

카드 CVC 번호 및 유효기간 확인 방법(농협,국민,하나,신한,우리 등) [내부링크]

카드 CVC 번호 및 유효기간 확인 방법(농협,국민,하나,신한,우리 등) :: 오늘은 간단한 금융 상식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카드를 처음 발급받으셨거나 카드로 결제를 처음하시는 분들에겐 생소할 수 있는 CVC번호..

꿈해몽풀이사이트 : 돈,도망,죽음,피,용,뱀,돼지 등 [내부링크]

꿈해몽풀이사이트 : 돈, 도망, 죽음, 피, 용, 뱀, 돼지 등. 저는 몇 달전부터 매일매일 꿈을 꾸고 있습니다. 원래는 피곤할 때만 꿈을 꿨는데, 계속 꿈을 꾸는데, 좀 이상하기도 합니다만 이제는 적응해서 별로 신..

왓슨스 매장 및 온라인몰 세일 둘러보기. [내부링크]

왓슨스 매장 및 온라인몰 세일 둘러보기. 왓슨스 매장 자주 가시나요? 저는 동네 근처에 왓슨스가 없어지고 올리브영이 생겨서, 가끔 화장품이나 향수 구매하러 갈 때 가곤 합니다. 예전에 왓슨스에서 왁스를 정말..

보건소 영업시간 (천안,강서,구로,대전,도봉,양천,강남,서울,경기,일산,파주 등) [내부링크]

보건소 영업시간 (천안,강서,구로,대전,도봉,양천,강남,서울,경기,일산,파주 등) 보건소 가시는 분들을 위해 보건소 영업시간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전체적으로 살펴본 결과 몇 곳을..

빠리바게트 영업시간 및 이벤트, 빵 칼로리 [내부링크]

빠리바게트 영업시간 및 이벤트 빵 칼로리 지금은 빵을 먹진 않지만, 저는 빵돌이였습니다. 특히 소보루 빵을 무지 좋아했으며, 식빵 킬러였습니다. 지금은 식단이 바뀌면서 빵을 거의 먹지 않습니다. 오늘은 빠..

중앙대학교 입학처 둘러보기 (대학교 입학안내) [내부링크]

중앙대학교 입학처 둘러보기 중앙대학교 입학전형ㆍ전공안내. 중앙대학교 "우리는 지금 미래로 간다, 중앙이란 길을 통해서" 06학번이였습니다. 전문대를 다녔지만, "더 많은 공부를 하고 더 많은 추억을 쌓았다..

배란일계산법 : 생리주기계산기로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배란일계산법 : 생리주기계산기로 확인해보자. :: 생명은 정말 신비롭습니다. 어떻게 남자와 여자의 정자와 난자가 결합해서 아이가 태어나는 것인지. 그 원리는 어느정도 알고 있지만, 정말 신기합니다. 오늘은..

청담역 내과 위치 및 점심시간, 휴무일 [내부링크]

청담역 내과 위치 및 점심시간, 휴무일 청담역 근처의 내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펴보니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혹시 한 번에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의 경우에 도움이 될 것 같아 정리해보았는데요. 점심..

본죽 야채죽 후기 냠냠 : 채식주의자 [내부링크]

오늘 본죽에서 야채죽을 냠냠쩝쩝했습니다. 채식주의자다 보니 밖에서 먹을만한 게 없습니다. 그래서 항상 음식을 고르는데 어렵지만, 죽아니면 빵입니다. 빵도 호밀빵만 먹을 수 있는데, 서브웨이가 있어 다행입..

주택모기지론 : 한국주택금융공사 대출상품 [내부링크]

주택모기지론 : 한국주택금융공사 대출상품 대출은 반드시 필요 이상으로 해서는 절대 안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대출을 할 경우에는 다양한 상품군을 비교해보고 조사해 본 뒤에 대출을 진행하시길..

김해롯데워터파크 개장시간, 입장료 확인하기 [내부링크]

김해롯데워터파크 개장시간, 입장료 확인하기 여름이 되면 생각나는 곳. 시원한 바닷가, 계곡 그리고 워터파크. 저도 태어나서 워터파크는 2번 가봤던 것 같습니다. 친구들이랑 그리고 직장 동료분들이랑 갔던 기..

워드프로세서 기출문제 및 시험일정 2016 [내부링크]

워드프로세서 기출문제 및 시험일정 2016 13년전에 워드프로세서 자격증을 취득했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2급이였지만, 그 때 당시 컴퓨터 자격증은 필수라고 느꼈을 만큼 컴퓨터 학원이 엄청난 인기를 끌던 시기..

책을 읽으면 마음가짐이 달라진다. [내부링크]

책의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책을 읽는게 재밌어지기 시작했고, 매일 책을 읽습니다. 지식이 쌓일수록 더욱더 궁금증이 생깁니다. "그건 왜 그렇게 되었을까?"라고 말이죠. 하지만, 고통스러운 것도 있습니다. "내..

영자신문 - 뉴욕타임즈, 워싱턴포스트 [내부링크]

영자신문 - 뉴욕타임즈, 워싱턴포스트 매일 같이 영어를 배워야겠다고 다짐했건만, 아직까지도 하다가 말다 하다가 말다 하고 있습니다. 정작 필요할 때가 오면 지금 그 때 배워두지 못했던 것을 후회하게 되겠죠...

내 신념은 변하지 않는다.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면 사회생활 못해." 왜 누군가가 만들어 놓은 기준에 살아가야 하는 것인가. 그런데 마지막은 돈이 기준이 된다. 오로지 돈을 위해 어떤 기준을 지켜야 한다는 것. 인간관계라는 포장지..

가상드라이브 프로그램 : 데몬툴즈 = 시디스페이스8 [내부링크]

가상드라이브 프로그램 : 데몬툴즈 = 시디스페이스8 가상 드라이브 프로그램 예전에 많이 사용했던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데몬툴즈와 시디스페이스는 가상 드라이브 프로그램의 양대산맥이였습니다. 저는 데몬보..

한라산 등산 코스 및 시간, 주차안내 [내부링크]

한라산 등산 코스 및 시간, 주차안내 혹시 한라산 갈 일이 있으신가요? 제주도로 여행을 가신다면 한라산에 가시겠죠! 그 때를 대비해 아니면, 가기 전에 한라산 등산 코스 및 시간 그리고 주차장 정보에 대해 안..

비행기표예약 - 제주항공 이용해보기 <여행갈 때> [내부링크]

비행기표예약 - 제주항공 이용해보기 <여행갈 때> : 이제 여행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해외여행에서 그 동안 쌓였던 피로를 모두 풀고 오시길 바라며, 혹시 비행기표를예약하시는데 도움이 될까. 제주항공에 대해..

우리은행 체크카드 교통카드 [대학생 :: 직장인] # V체크 [내부링크]

우리은행 체크카드 교통카드 [대학생 :: 직장인] # V체크 :: 대학생, 혹은 직장인 분들에게 괜찮은 체크카드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교통카드도 되는 체카드이니 안심하세요. 제가 예전에 사용했던 우리은행..

분스매장 (센텀, 고속터미널, 대학로, 명동, 강남점) [내부링크]

분스매장 (센텀, 고속터미널, 대학교, 명동, 강남점) 여러분 분스라고 알고 계신가요? 이미트가 운영하는 드러그스토어이자 유일하게 편의점 위드미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2년도에 서울에서 점포가 개..

소양강댐 맛집 소양강 먹촌 가보셨나요? [내부링크]

소양강댐 맛집 소양강 먹촌 가보셨나요? 소양강댐에 위치한 소양강 먹촌 가보셨나요? 올 해는 무척이나 더울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왜냐 작년에도 폭염이 장난아니였으니까요. 폭염 때문에 기력을 다 써버려..

벤처기업인증 조건 및 혜택(정책) [내부링크]

벤처기업인증 조건 및 혜택(정책) 오늘은 벤처기업인증 조건 및 정책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도 지금 사업을 하고 있기에 벤처기업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에 다니던 직장이 벤처인증을 받았을..

홍대 원룸 : 홍대입구역 근처 원룸 전세 및 월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홍대 원룸 : 홍대입구역 근처 원룸 전세 및 월세 알아보기 오늘도 홍대에서 재밌는 추억을 만들고 계신분들이 있을 것 같군요. 홍대 참 좋은 곳이죠. 젊음의 거리. 항상 생동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홍대에..

버스노선검색 : 경기, 서울, 인천, 대전, 제주, 부산 - 카카오 어플 [내부링크]

버스노선검색 : 경기, 서울, 인천, 대전, 제주, 부산 - 카카오 어플 오늘은 여러지역에 대한 버스노선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론 요즘 어플리케이션이 너무 잘 되어 있어, 검색 하나로 모든 지역의 버스를 검색..

윈도우 10 사용법 : 단축키 (Windows 10) [내부링크]

윈도우 10 사용법 : 단축키 (Windows 10) :: 윈도우 10을 이제 막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윈도우 10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단축키 몇 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저도 맨처음에 윈도우 10으로 넘어왔을 때 정말 "멍"..

우체국알뜰폰요금제 가격 및 종류 [내부링크]

우체국알뜰폰요금제 가격 및 종류 요즘 알뜰폰 요금제가 괜찮은 것 같아서 약정이 끝나면 저도 알뜰폰 요금제로 옮겨볼까 합니다. 핸드폰을 너무 많이 바꿨더니, 힘들어집니다. 알뜰폰 아시죠? 헬로비전, 이마트..

무비메이커 윈도우 10 다운로드 : 동영상 편집기 [내부링크]

무비메이커 윈도우 10 다운로드 : 동영상 편집기 마이크로스프트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무비메이커. 예전에 정말 많이 사용했습니다. 한 창 영상만드는게 유행이였던 시절이 생각납니다. 영상제작은 마케팅 용도로..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뷰어 : 문서 프로그램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뷰어 : 문서 프로그램 MS 워드 뷰어의 경우에는 2003년 버전이며, 업데이트는 2007년에 멈췄지만, 그래도 워드 정식 파일이 없을 땐 없어선 안될 프로그램입니다. 우선 파일을 열어서 봐야하..

아이패드 미니 4 280달러에 이베이에 올라와 있군요! [내부링크]

아이패드 미니 4 280달러에 이베이에 올라와 있군요! 여러분 애플 좋아하시나요~? 저도 좋아합니다. 마음 같애서는 태블릿, 맥북, PC까지 모두 사고 싶지만, 돈이 없어요. 그래서 오늘은 눈팅하다가 이베이를 둘..

휴대폰 명의 도용 : 핸드폰 도용 차단 방법 [내부링크]

휴대폰 명의 도용 : 핸드폰 도용 차단 방법 : 요즘 보이스피싱이 나날이 발전하고, 또한 그 수법 또한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명의를 도용할 것이라는 생각만 하실텐데요. 실제로 명의 도용이라는 부..

한강 유람선 코스 및 시간표 :: 이랜드크루즈 정보 † [내부링크]

한강 유람선 코스 및 시간표 :: 이랜드크루즈 정보 † 한강 유람선은 1986년 10월 26일, 서울특별시의 중심부를 동서로 가로지르는 유람선을 첫 취향하여 운항을 개시 하였습니다. 현재는 (주)이랜드크루즈에서..

서민금융나들목 - 개인신용정보조회 [내부링크]

서민금융나들목 - 개인신용정보조회 서민금융나들목은 채무조정, 소액금융, 취업, 창업, 복지지원분야에 대한 정보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내가 알맞는 서민금융 지원제도, 개인신용 및 가정경제 진단, 다모아 콜..

씨티클리어카드 혜택 :: 시티 신용카드 [내부링크]

씨티클리어카드 혜택 :: 시티 신용카드 시티은행에 대해 잠시 알아보자면 오늘은 시티은행의 신용카드 상품은 씨티 클리어 카드의 혜택 내용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시티은행은 국내 기업이 아니라 미국기업입니다...

책읽기가 습관이 되어간다. [내부링크]

우린 왜 책을 읽어야 할까? 책은 우리에게 많은 지식 그리고 우리가 살아가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요. 그러나 책을 읽지 않는 분들은 공감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모르는 게 너무나도..

사람인, 인크루트 공채달력 살펴보기 [내부링크]

사람인, 인크루트 공채달력 살펴보기 지금 힘든가요? 요즘 점점 취업하기 힘들어진다고 말씀하시는데,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포기하는 거라면 용서할 수 없네요. 적어도 내가 해보고 싶은 일. 그리고 도전해..

기초생활수급자 혜택, 자격요건은!? <저소득층>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혜택, 자격요건은!? <저소득층> 생계가 어려워 정상적인 생활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복지로에서 제공하고 있는 기초생활수급자에 대해 안내하고자 합니다. 사실 국가나 정부에서 많은 복지 서비..

퇴직금 계산 방법 : 네이버/고용노동부 <계산기>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 방법 : 네이버/고용노동부 <계산기> :: 퇴직금 계산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혹시 퇴직을 결심하고 계신가요? 다른 일자리를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내 사업을 위해 회사를 나오시나요?..

인생엔 되감기 버튼, 빨리감기 버튼도 없다... [내부링크]

인생엔 되감기 버튼, 빨리감기버튼도 없다..그리고 정지도 없다. 재생만 있을 뿐..그런데 우린 되감기가 가능하고 중지가 가능한 삶을 산다...사실 그 사실을 모두 알고 있지만, 생각하면서 살지 않는다. 지금 상..

국세청 세금계산서 발행 : 홈텍스< 전자 세금계산서> [내부링크]

국세청 세금계산서 발행 : 홈텍스 <전자 세금계산서>' 저도 지금 사업을 하고 있는데요. 사실 저는 매출만 있고, 매입은 없기 때문에 거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고객들은 대부분 카드 혹은 PG사를 통..

시리얼 추천 : 뮤즐리 시리얼(곡물) 알아볼까뇨. [내부링크]

시리얼 추천 : 뮤즐리 시리얼(곡물) 알아볼까뇨. 시리얼은 개봉하여 바로 먹을 수 있게 만든 가공 식품입니다. 주로 우유나 주스에 부어서 아침 식사 대용으로 많이 먹습니다. 요즘엔 시리얼 종류도 많아서 뭘 먹..

LE 랩 모음 EXID 안효진 #내맘대로 [내부링크]

LE 랩 모음 EXID 안효진 #내맘대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여자래퍼이고, 저의 이상형에 가깝기도한 가장 가까운 이상형은 공효진이지만요. 아무튼 LE 랩을 듣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한 번 유튜브에서 랩 듣기..

대화역가는버스 어디서!? 대중교통 찾기 [내부링크]

대화역가는버스 어디서!? 대중교통 찾기 대화역은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지하철역입니다. 3호선의 출발역입니다. 제가 학굗다닐 때 직장다닐 때 항상 이용했던 지하철역입니다. 대화역 오시는 분들은 고양종합운..

나는 기억해야 한다. 그날을 그날을.. [내부링크]

죽는다라는 생각으로 시작했던 그날을 기억한다.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건데 내가 이룬건 그 아무것도 없다. 나도 뜨거운 눈물을 흘려보고 싶다. 내가 이것이 가능한 것인가 라는 그 뜨거운 눈물 말이다. 어찌보면..

갤럭시정장 가격 및 상품 둘러보기. [내부링크]

갤럭시정장 가격 및 상품 둘러보기. 갤럭시하면 핸드폰을 떠올릴 수도 있지만, 갤럭시 정장도 있으니 혹시 "앝!"이렇게 놀라셨나요? 이제 알았는 걸요. 갤럭시 정장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제작한 남성 정장입..

랩모음 : 지코, 사이먼도미닉, 비와이, 도끼, 이센스 #노래듣기모음 [내부링크]

랩모음 : 지코, 사이먼도미닉, 비와이, 도끼, 이센스 # 노래듣기모음 여러분 랩 좋아하시죠? 저도 랩 엄청 좋아합니다. 뭐랄까 저에게 힘이 된다고 할까요? 랩은 대부분 낭만적인 노래보다는 뭔가 열정을 타오르..

김해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 언제야 언제! (부산공항) [내부링크]

김해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 언제야 언제! (부산공항) 김해국제공항은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2동에 있는 국제공항입니다. 국제선과 국내선 모두 운항하고 있습니다. 김해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는 운..

텐바이텐 매장 : 대학로, 김포롯데, 제주, 신제주 [내부링크]

텐바이텐 매장 : 대학로, 김포롯데, 제주, 신제주 텐바이텐 자주 가시가요? 텐이텐에는 사고 싶은 제품들이 정말 많죠. 특히 감성있는 제품들이 우수수 떨어져요. 저도 텐바이텐 자주 들어가는데요. 가지고 싶은..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험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험상품 알아보기) 삼성화재는 보험관련 서비스는 기본이며, 보험상품을 판매하고 그리고 재테크/세무정보, 내홈 셀프진단 그리고 대출, 퇴직연금, 펀드 상품도 판매하고 있습니..

네이버시계 !! 티켓팅 활용 # 인터파크, 멜론, 수강신청 등 [내부링크]

네이버시계 !! 티켓팅 활용 # 인터파크, 멜론, 수강신청 등 :: 네이버 시계는 티켓이나 수강신청 시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네이버가 시계의 기준이 되어가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주 [네이버..

필웨이 명품쇼핑 해봤어요! [내부링크]

필웨이 명품쇼핑 해봤어요! :: 혹시 필웨이라고 아시나요? 명품구매하실 때 필웨이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오래전부터 필웨이를 이용해 왔습니다. 백화점에서 쉽게 구하기 어려운 제품들을 구할 수 있습니..

유니세프 정기후원 방법 : 어려운 이웃 돕기 [내부링크]

유니세프 정기후원 방법 유니세프(unicef)는 United Nations Children's Fund. UNICEF)는 2차 세계대전 직후인 1946년에 창립된 유엔기구입니다. 지난 약 70여 년 동안 유니세프는 인종, 종교, 국적, 성별과 관계..

지금 나의 현재상황은 어떠한가. 나는 성장하고 있는가. [내부링크]

지금 나의 현재상황은 어떠한가. 나는 성장하고 있는가. 올라가지 못하고 있다고 느낀다. 정체되어 있다. 너무 쓸데 없는 생각에 잡혀 내가 해야 할 일을 확대해석해서 나 스스로를 계속해서 합리화시키고 있다...

윈도우 10 그림판 제가 한 번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링크]

윈도우 10 그림판 제가 한 번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그림판을 사용해보는 것 같습니다. 오래전에 윈도우 95시절에 그림판이랑 지금의 윈도우 10 그림판의 느낌이 사뭇 다릅니다. 그리고 기능도 더..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 체크카드 추천 및 소개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 체크카드 추천 및 소개 (작성된 일자 이후에 해당 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정확한 사항은 신한카드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연회비 : 면제 브..

기념일 종류 : 다이어리데이, 밸런타인, 화이트, 블랙, 로즈, 키스, 실버, 그린, 토포, 와인, 무비, 허그 [내부링크]

기념일 종류 : 다이어리데이, 밸런타인, 화이트, 블랙, 로즈, 키스, 실버, 그린, 포토, 와인, 모비, 허그. 여러분들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념일을 모두 빠짐없이 챙기고 계신가요? 너무 많이 챙기지 마세요..

울트라 HDTV 종류와 가격 확 알아볼까? [내부링크]

울트라 HDTV 종류와 가격 확 알아볼까? 울트라HDTV는 UHDTV라고 합니다. 가정에서 70mm영화보다 좋은 화질과 음질을 제공하는 차세대 방송 규격. 차세대 고선명 텔레비전 규격으로 일본에서는 슈퍼 하이비전이라..

재능기부 크몽 알고 계신가요? :) [내부링크]

재능기부 크몽 알고 계신가요? 이젠 재능을 기부하는 시대. 이젠 우리가 많은 시간을 들여서 다양한 것을 배우지 않고,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보다 많은 일들을 효과적이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크몽은 20..

lg 빌트인 둘러보기 : 우리집 인테리어 [내부링크]

lg 빌트인 둘러보기 : 우리집 인테리어 빌트인은 공간을 절약하여 보다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빌트인은 예전에 주방의 싱크대로만 제한되어 있지만 이제는 냉장고부터 주방의 모든 공간을 활용..

크롬 사이트 차단 방법 : 유해사이트 차단은 이렇게 해요! [내부링크]

크롬 사이트 차단 방법 : 유해사이트 차단은 이렇게 해요! 크롬 많이 사용하시죠? 저는 이제 크롬만 사용하게 되네요. 크롬이 편하기도 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연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크롬 유저분들을..

학교에서 롤하기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 게임하기 [내부링크]

학교에서 롤하기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 게임하기 :: 중학교 때 컴퓨터 시간이 생기고, 컴퓨터로 공부하는 한다는 것에 신기했습니다. 요즘 초등학교 때 코딩교육이 도입되면서 프로그래밍을 공부하는 아이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보안성 높은 메신저> [내부링크]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보안성 높은 메신저> 최근 몇 달전에 우리나라에서 시끄러웠떤 필리버스터. 그 후로 이슈가 된 텔레그램. 텔레그램은 러시아의 한 청년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메세지를 서버에 보관하..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및 해제 해볼까요!? [내부링크]

인스타 비활성화 및 해제 해볼까요!? :: 최근 인스타그램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다양한 기능이 추가 되었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뭘 써보진 못했네요. 암튼 오늘은 그걸 알아보는 게 아니고, 인스타 비활성화 및 해..

파주 자유로 자동차 극장 가는길 # 파주 놀러갈만한 곳! [내부링크]

파주 자유로 자동차 극장 가는길 # 파주 놀러갈만한 곳! 여러분 자동차 극장이라고 아시나요? 자동차 안에서 라디오 주파수를 맞춰서 자동차 안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건데요. 연인끼리 자동차 극장에 가는 것도..

알바몬 시급 계산기 : 내 알바비 얼마욤? [내부링크]

알바몬 시급 계산기 : 내 알바비 얼마욤!? :: 미래를 위해 알바를 하시는 분들 힘내세요! 오늘은 비록 힘들더라도, 오늘의 힘듬으로 더욱더 성숙해지는 내일이 된답니다. 이 세상에 쉬운 길로 가서 무언가를 이룰..

아파트 관리비 조회 및 내역 (우리 아파트) [내부링크]

아파트 관리비 조회 및 내역 (우리 아파트) 아파트의 관리비는 얼마나 나가고 있는지 궁금하신 적 있으시죠? 특히 우리 단지 내에 아파트 관리비가 어떻게 나가고 있는지 알고 싶으시죠? 그냥 "적게 쓰면 적게 나..

정신 차리고 두려움을 없애라. [내부링크]

매일 같이 무언가 해보겠다고 결심하고 난 뒤에 다시 티비를 보면서 발을 만지고, 그리고 잠에 든다. 내일 아침엔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인간이 아니다. 나는. 절대 그 시절로 돌아가서 내 시간을 낭비하고 싶..

아이큐테스트하기 (당신의 IQ는 몇인가요?) [내부링크]

아이큐테스트하기 (당신의 IQ는 몇인가요?) :: 초등학교 때 아이큐 테스트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때 IQ가 112가 나왔던 기억이 납니다. 뭐 나름대로 만족한 결과이긴 했습니다. 간혹 120이 넘는 친구들도 있어..

쇼핑몰 촬영 할 때. [내부링크]

<박경 - 보통연애> 쇼핑몰 촬영할 때 모델의 다리가 길어보이게 하려면, 사진 하단에 발 끝을 맞춰서 촬영을 해야만 사진이 잘나올 수 있음. 예전에 촬영해본 사진들은 찾아보니, 그렇게 찍었던 것 같음. 내가 찍..

폐가전 무료수거 : 가전제품 - 무상방문 [내부링크]

폐가전 무료수거 : 가전제품 - 무상방문 집에 하나쯤은 고물이 있으실 겁니다. 그런데 무거워서 이거 그냥 집에 방치해두시고 계신적이 많으실 겁니다. "우리 동네에 고물 수거해 가는 사람 없나...돈 안받아도..

일산 서예, 한문(한자)학원 - 웅산서당 #한자지도사 [내부링크]

일산 서예, 한문(한자)학원 - 웅산서당 #한자지도사 20년전 쯤에 구몬학습 한자 학습지를 풀다가, 한문이 너무 재밌어서 어머니께서 저의 교육열을 올려주시고자, 근처에 한자학원을 찾던 도중에 "웅산서당"이라..

대장 수면내시경 시간 및 후기 [내부링크]

대장 수면내시경 시간 및 후기 어제 대장 내시경을 했습니다. 예전에 풍문으로 대장 내시경은 38살 이후에 한 번 하면 된다고 했는데요. 그런데 요즘은 식습관이 서구화되고, 불규칙적인 습관 그리고 가공식품,..

정상체중계산기 : 표준체중 사이즈코리아에서 확인하자. [내부링크]

정상체중계산기 : 표준체중 사이즈코리아에서 확인하자. 다이어트의 계절이 아니죠. 다이어트는 365일이라고 하죠. 저는 최근 채식을 하고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한달간 6kg를 감량하였고, 이제 거의 정상수!치...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고 사용해요. [내부링크]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고 사용해요. 여러분 금강제화 알고 계신가요? 오래전에 구두하면 금강제화였지만, 해외 브랜드들이 국내에 많이 들어오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지긴 했습니다. 그러나 금강제화에서..

현대홈쇼핑 다시보기? 지난방송 상품 구매. # 생방송도 볼 수 있다!? [내부링크]

현대홈쇼핑 다시보기? 지난방송 상품 구매. #생방송도 볼 수 있다!? 주부님들 안녕하세요~ 현대홈쇼핑 다시 보고 싶으시다구요? 잠깐 스쳐갔던 제품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죄송합니다만, 방송은 다시 볼 수 없지..

포기도 습관이다. [내부링크]

성공하고 싶다고, 잘 나가는 친구 그리고 연예인들을 보면서 매일같이 열심히 살아보겠다고 결심하지만, 금새 포기하고 "내 주제에 무슨.."라는 말로 합리화 합니다. 왜 도대체 나는 안된다고 생각하는 것인가요?..

2000만원대 수입차 : 차량비교 및 가격대 [내부링크]

2000만원 대 수입차 : 차량비교 및 가격대 "수입차 사고 싶은데,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수입차 없나?" 찾아보고 계신가요? 수입차는 조금만 괜찮다 싶으면 가격이 확 올라가죠. 그래서 수입차는 좀 더 모아서 구..

세븐스프링스 할인 및 영업시간/위치 [내부링크]

세븐스프링스 할인 및 영업시간/위치 세븐스프링스 한 9년전에 한 번 가보고 안 가본 것 같습니다. 우연히 회사에서 회식을 하게 되었는데, 세븐스프링스에서 한 듯 합니다. 세븐스프링스는 제철음식, 로컬푸드,..

국민은행 금리 높은 적금 : kb국군희망준비적금! <군인 월급 모으기!> [내부링크]

국민은행 금리 높은 적금 : kb국군희망준비적금! <군인 월급 모으기!> 전역한지 벌써 7년차가 되어갑니다. 이제 예비군 출석 2번만 하면 끝나네요.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민방위로 넘어가는 군요. 군대에 있..

카드포인트통합조회 : 현대, 하나, 국민, 우리, 롯데 등 [내부링크]

카드포인트통합조회 : 현대, 하나, 국민, 우리, 씨티, 롯데, 농협, 삼성, 신한, BC 오늘은 여러분들의 카드의 포인트가 얼만큼 쌓여 있는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 카..

아이허브 - 무가당 두유 어떠세요? [내부링크]

아이허브 - 무가당 두유 어떠세요? 우유는 동물성이기 때문에 저는 식물성인 유인 두유를 먹습니다. 그런데 거의 물만 먹고 다른 가공된 음료들은 거의 먹지 않습니다. 그런데 어쩔 수 없이 먹어야 한다면, 두유..

구글 이미지 검색 : 사진으로 검색하기!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검색 : 사진으로 검색하기. 구글에서는 이미지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로 검색할 수 있는 곳은 구글 밖에 없는 듯 합니다. 사실 다른 곳은 알아보질 않아서 모르겠지만요. 오늘은 간단하게..

해바라기씨 효능 부제 : 불포화지방산은? [내부링크]

해바라기씨 효능 부제 : 불포화지방산은? :: 해바라기씨는 견과류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오래 전에는 해바라기는 그저 관상용으로만 활용되었지만, 이제는 식용으로 해바라기씨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는 불포화..

알바몬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 이제 걱정말고 알바몬에서 다운받아요! [내부링크]

알바몬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 이제 걱정말고 알바몬에서 다운 받아요! :: 취업이나 이직을 준비할 때 가장 필요한 것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입니다. 나의 경력과 앞으로의 포부를 담은 문서가 필요합니다...

구강세정기로 치아건강을 지키자! - 저는 워터픽 써봤어요! [내부링크]

구강세정기로 치아건강을 지키자! - 저는 워터픽 써봤어요! 어릴 때부터 단 것을 좋아하고, 먹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이가 많이 썩었습니다. 물론 양치질을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까, 구강구조..

kdb대우증권(미래에섯대우) : cma통장 - 397cma [내부링크]

kdb대우증권(미래에셋대우) : cma통장 - 397cma 대우증권은 kdb산업은행에 합병된 후 kdb대우증권으로 상호명이 변경되고 이번에는 미래에셋증권과 합병되면서 현재 kdb대우증권은 미래에셋대우로 변경되었음을..

투니버스 편성표, 애니박스 편성표, 카툰네트워크 편성표! [내부링크]

투니버스 편성표, 애니박스 편성표, 카툰네트워크 편성표! <출처 - 네이버 이미지 검색> 여러분 만화 좋아하시나요? 저도 고등학교 때까지 만화 참 많이 봤습니다.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짱구는 못말려 봤던 기억..

담배 끊는 방법 : 저는 이렇게 끊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담배를 어릴적 부터 피웠는데, 사실 너무나도 후회하고 있습니다. 그 "멋"이 뭐길래. "맛"도 없는데, "병"을 만드는 연기. 그러나 우린 담배로 위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담배가 스트레스를..

그려서 한자 찾기 : 네이버 한자찾기 (한자사전) [내부링크]

그려서 한자 찾기 : 네이버 한자찾기 (한자사전)저는 어렸을 때 한문을 진짜 좋아해서 구몬으로 한문배우다가 학문학원을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2학년 때 까지 다녔습니다. 중간에 많이 빠지고 열심히..

사업을 하면서 그 동안 나는 무엇을 배웠는가? [내부링크]

사업을 하지 1년 7개월 째에 접어들고 있지만, 내 손에 남은 거라곤 그 어떤 것도 없습니다. 물질적으론 말이죠. 오히려 적자를 많이 봤습니다. 그러나 돈으로는 살 수 없는 수많은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그 어떤..

성공하기 위해서는 절대 포기해서는 안된다. 누구나 알고 있는데. [내부링크]

성공하기 위해서는 절대 포기해서는 안된다. 누구나 알고 있는데. 성공하기 위해서는 절대 포기해서는 안된다.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사업을 시작해서 초반에 잘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바..

아웃룩 메일 설정 : 윈도우 10 메일 연동 [내부링크]

아웃룩 메일 설정 : 윈도우 10 메일 연동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 하셧나요? 저도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 써서 쓰고 있습니다만, 맨 처음엔 조금 오류가 있어서 쓰기 힘들었지만, 지금은 이것저것 써보다보..

KT요금제 종류 (와이, 무제한, 699, 499요금제 등) [내부링크]

KT요금제 종류 (와이, 무제한, 699, 499요금제 등) :: 저는 기존에 SK에서 KT로 통신사를 변경하였습니다. 변경한지는 한 3년 정도 되어가는 듯 합니다. 어릴 땐 요금제에 대해 많은 신경을 썼는데 요즘은 신경을..

kfc 딜리버리 메뉴 : 버거, 치킨, 사이드, 세트 [내부링크]

kfc 딜리버리 메뉴 : 버거, 치킨, 사이드, 세트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인가요. 음 저도 이 치킨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제 먹지 못합니다. 그럴만한 사정이 생겼습니다. kfc 딜리버리 메뉴를 찾으시는..

세금계산서 양식 : 엑셀파일 (경리업무 때 필요한 문서) [내부링크]

세금계산서 양식 : 엑셀파일 (경리업무 때 필요한 문서) 사업을 시작하셨거나 회사에서 경리업무를 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세금계산서. 기업과 기업간에 거래할 경우에는 증빙 내역을 남기기 위해 사실 문서를..

하나카드 종류 : 투엑스 알파, 비바카드, 카카오페이 3가지만 알아봐요. [내부링크]

하나카드 종류 : 투엑스 알파, 비바카드, 카카오페이 3가지만 알아봐요. 오늘은 하나카드 종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드가 너무 많기 때문에 투엑스 알파, 비바카드, 카카오페이 카드 3가지만 알아보려고..

긍정적인 말을 하고, 긍정적으로 행동하자. [내부링크]

긍정적인 말을 하고, 긍정적으로 행동하자. 사람은 부정적인 말을 할수록 부정적으로 변하게 된다. 어떻게 부정적으로 말하는데 긍정적인 행동을 할 수 있겠는가? 욕을 하면서 봉사활동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LG 노트북 드라이버 : 서비스 센터에서 받으세요! [내부링크]

LG 노트북 드라이버 : 서비스 센터에서 받으세요! LG전자 노트북 드라이버를 다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선 LG 노트북 드라이버는 LG전자 서비스 센터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설명..

코스트코 연회비 카드 발급 및 회원가입 방법 : 온라인 쇼핑도 가능하다!? [내부링크]

코스트코 연회비 카드 발급 및 회원가입 방법 : 온라인 쇼핑도 가능하다!? 요즘 대량구매할 수 있는 대형마트가 많이 생기고 있어, 이웃들과 서로 공동구매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게..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험금청구 절차) [내부링크]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험금청구 절차) :: 메리츠화재 고객센터에서는 계약확인, 계약변경, 증명서/구비서류 발급, 대출상품, 보상, 납입/환급, 인터넷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메리츠화재는 걱정..

우체국등기 번호 조회 및 가격 : 우체국 택배 [내부링크]

우체국등기 번호 조회 및 가격 : 우체국 택배 우체국 자주 가시나요? 저는 거래처에 서류 보낼 때 우체국을 이용하는데 어쩔 땐 택배 요금보다 비쌀 때도 있어서, "그냥 택배로 보낼 껄" 하고 후회합니다. 그래도..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 한국도로공사 [내부링크]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 한국도로공사 저는 차는 없지만, 조만간 아니 아주 나중에 차를 사게 되면, 그때 하이패스 카드를 구매할 것 같습니다. 요즘 필수자나요. 물론 차에 동전이 많으면 요금소 직원분에게..

생로병사의 비밀 : 혈관 #많은 것을 느낍니다. [내부링크]

생로병사의 비밀 : 혈관 #많은 것을 느낍니다. 술과 담배를 좋아하고, 대식가였던 저였지만, 담배도 끊고, 술도 거의 아니 찾지도 않네요. 그리고 요즘은 채식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물론 내가 얼마나 바뀌었는지..

네이버 키워드 조회 방법 간단해요! : 검색광고/파워링크 등록 시 확인해야 해요. [내부링크]

네이버 키워드 조회 방법 간단해요 ! : 검색광고/파워링크 등록 시 확인해야 해요. 네이버에서 바이럴 마케팅을 하려고 하시나요? 그렇다면 지금 내가 노출할 키워드 조회 수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엑셀 셀서식 단축키 및 메뉴 안내 해봤다네. [내부링크]

엑셀 셀서식 단축키 및 메뉴 안내 해봤다네. 엑셀 셀서식에는 숫자, 통화, 회계, 날짜 시간, 백분율, 분수, 지수, 택스트, 기타, 사용자 지정을 표시할 수 있으며, 텍스트 방향, 글꼴, 테두리, 채우기, 보호 등..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수수료) [내부링크]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수수료) 기업은행은 1금융권으로써 중소기업인을 위해 설립된 특수은행입니다. 저도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입장에서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궁금하지만, 오늘은 개인적인 의견을..

음주운전 처벌기준 및 벌금조회 : 음주운전은 절대 안돼요! [내부링크]

음주운전 처벌기준 및 벌금조회 : 음주운전은 절대 안돼요! : 여러분 음주운전 해보신적 있으시죠? 저는 없답니다. 차를 운전한 적이 거의 없기 때문이죠. 장롱면허허허. 그런데 이거 얼마나 위험한 건지. 알고 계..

네이버 로그인 차단 기능으로 해외 로그인 막자! [내부링크]

네이버 로그인 차단 기능으로 해외 로그인 막자! 갑자기 해외에서 제 아이디가 로그인 된 적이 있습니다. 아르헨티나에서 갑작스럽게 로그인이 되었다는 메일을 받아서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지금은 개인정보가..

현대증권 체크카드 추천 : 아이맥스 카드. [내부링크]

현대증권 체크카드 추천 : 아이맥스 카드. 요즘 체크카드 혜택도 많아지고 좋지만, 그래도 중요한 건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장점이 있으면 단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증권사의 CMA로써 장점...

오늘할일 에버노트(evernote)로 정리합니다. <업무정리,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오늘할일 에버노트(evernote)로 정리합니다. <업무정리, 체크리스트> 3시간전에 아니 단 30분 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리고 30일 뒤에는 오늘 어떤 일이 있었는지. 우리의 뇌는 지금 본것을 장기간 동안 저장..

현대제로카드 혜택 : 주유, 할인, 무이자(2-3개월)까지! [내부링크]

현대제로카드 혜택 : 주유, 할인, 무이자(2-3개월)까지! 카드하면 현대카드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죠? 워낙 마케팅이나 브랜딩을 잘한 브랜드이기에 말이죠. 카드 디자인도 상당히 유니크해 보입니다. 다른 카드사..

국민은행 아파트 시세 조회 <경기도, 서울, 지방> [내부링크]

국민은행 아파트 시세 조회 <경기도, 서울, 지방> 국민은행에서는 KB부동산 알리지라는 서비스를 통해 주택 및 아파트에 관심 있어하시는 분들에게 매물 및 시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

btv채널 편성표 :: sk브로드밴드 채널 정말 많네. (케이블TV) [내부링크]

btv채널 편성표 :: sk브로드밴드 채널 정말 많네 (케이블 TV) Btv는 SK브로드밴드에서 만든 케이블 방송으로 영화부터 음악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케이블 tv입니다. 요금제에 따라 시청할 수 있는..

외로워야 한다. [내부링크]

제 주위엔 이제 친구도 모두 떠나가고, 그렇다고 뭐 절교를 하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떠나갔다는 말도 이상하죠. 그냥 연락하지 않은 거죠. 인생에 있어 친구는 필요하죠. 그런데 이젠 없네요. 오히려 이게 더 좋..

농협 신년운세 및 토정비결 무료보기 있기 없기? [내부링크]

농협 신년운세 및 토정비결 무료보기 있기 없기? 통정비결은 조선 선조 때의 학자 토정 이지함의 도참서입니다. 1년 열두달의 신수를 판단하는 술서입니다. 토종비결이 아니라 토정비결입니다. 土 亭 祕 訣 (토..

3일 전에 맛있는 고기를 먹었답니다! 일산 고기집! [내부링크]

3일 전에 맛있는 고기를 먹었답니다! 일산 고기집! 저는 현재 쇼핑몰을 하고 있습니다. 3일 전에 지인분에게 전화가 와서 쇼핑몰 만들려고 하는데, 어디 업체를 사용하는게 좋은지 알려달라고 하셔서 저는 직접..

한화투자증권 수수료 안내 (주식, 선물옵션, 채권, 매매관련세금, 업무수수료, 공모주 등) [내부링크]

한화투자증권 주식 수수료 안내 (주식, 선물옵션, 채권, 매매관련세금, 업무수수료, 공모주 등) 한화투자증권은 한화그룹의 계열사인 종합자산관리 회사입니다. 한화투자증권의 전신은 1962년 7월에 세워진 성도..

스마트폰 사진 인화하는 곳 출력사이트 [내부링크]

스마트폰 사진 인화하는 곳 출력사이트 핸드폰 아이폰? 삼성? LG? 어떤거 쓰고 계신가요? 그 스마트폰 안에 가족, 친구,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 놀러갔던 곳, 맛있는 음식 사진 등 추억이 담긴 사진..

네이버 메일 서명 이미지 (명함) 적용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메일 서명 이미지(명함) 적용 방법∥ 예전에 회사에서 거래처와 메일을 주고 받거나, 영업 다이렉트 메일을 많이 보내곤 했습니다. 그때마다 서명을 핸드메이드 타자로 작성해서 보냈던 바보 같았던 기억이..

카카오톡 글씨체 변경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글씨체 변경 방법. :: 저도 카카오톡 글씨체가 변경되는 것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글씨체 변경 방법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카톡 글씨체 변경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

오늘은 집에서 난을 만들어봤어요. [난 만들기 - 카레에 찍먹?] [내부링크]

이제 다음주부터 엄청나게 바뻐질 듯 합니다. 그런데 오늘 갑자기 인도 음식이 먹고 싶었는데, 웨스턴돔에 아시아&아시아 라는 인도음식점이 있습니다만, 내일 가기로 했고, 오늘은 집에서 난과 카레를 만들어 먹..

은행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내부링크]

은행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은행 영업시간은 9시 - 16시 (우체국 9시 - 16시 30분, 스탠다드차티드은행 9시30분 - 16시 30분) 영업시간은 영업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인터넷뱅킹과 영업점의 영업시간..

서울우유 가정배달 가격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서울우유 가정배달 가격 및 신청 방법 어릴 적에는 저희 집도 우유와 야쿠르트를 매일 매일 배달시켜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 주위에 야쿠르트 아주머니 분들을 뵌 적이 거의 없는 듯 합니다. 여러분들은 우..

2016 쉐보레 스파크 가격표 [더 넥스트 스파크] [내부링크]

2016 쉐보레 스파크 가격표 [더 넥스트 스파크] :: 요즘엔 경차가 대세죠. 기름 값도 아끼고 저는 아직 차가 없긴 하지만 요즘 차가 사고 싶어집니다. 그 이유는 그냥 맛있는 걸 다~ 먹고 싶어요. 요즘 왜이렇게..

자동차사고이력조회 : 카히스토리 - 중고차 구매 전 확인하자! [내부링크]

자동차사고이력조회 : 카히스토리 - 중고차 구매 전에 확인하자! <도난차량, 사고이력, 차량이력> 자동차를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봐야 하는 부분이 사고이력이 있는지, 도난차량인지, 침수차량인지 조회를..

일산 주엽 할매순대국 : 일산 맛집 [해장하기 좋은곳] [내부링크]

일산 주엽의 할매순대국 : 일산 맛집 [해장하기 좋은곳]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딱딱하지 않는 글로 돌아왔습니다. 매일 정보성 글만 쓰다보니, 말투가. 오늘은 좀 프리한 말투로 시작해볼까요? 사무실 근처에 맛..

CJ ONE 카드 발급 : The CJ 롯데카드 VS 우리 다모아 체크카드 [내부링크]

CJ ONE 카드 발급 : The CJ 롯데카드 VS 우리 다모아 체크카드 제가 여잔 아니지만, 올리브영에서도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여성분들에게 아주 괜찮은 카드일 듯 합니다. 제가 안내해드릴 2가지 카드. 하나는 신용..

네이버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windows용) [내부링크]

네이버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Windows용) 네이버 라인은 모바일 메신저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티커, 무료 통화 및 3G 무료 영상통화를 지원하고 있으며, PC에서도 메신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국민카드 추천 : KB국민 가온카드 [내부링크]

국민카드 추천 : KB국민 가온카드 신용카드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리 생활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들이 모인 카드. 우리가 직접 생활패턴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카드까지. 아제 재테크도 하이브리드적으..

맘스터치 메뉴 및 영업시간 [매장별] [내부링크]

맘스터치 메뉴 및 영업시간 [매장별] :: 여러분 치킨 좋아하시나요!? 그 중에서 맘스터치 어떠세요? 저는 사실 먹어본적은 없지만, 주위에서 맛있다고. 아!! 먹어본 것 같기도 합니다. 맘스터치는 치킨 프랜차이즈..

N스토어 무료영화관으로 영화를 문화생활을 즐겨보자. [내부링크]

요즘에 문화생활을 많이 못하다보니, 그저 어쩌다가 영화를 봅니다. 아주 오래전에 받아놓았던 그저 그런 영화말이죠. 저는 똑같은 걸 계속보는 걸 좋아합니다. 개취니까 상관마세요. 아무튼 오늘은 N스토어에서..

오피스텔 시세 조회 :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에서 확인하자! [내부링크]

오피스텔 시세 조회 :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에서 확인하자! 20대 초반에서 결혼하기 전까지는 원룸이나 오피스텔에서 많이 자취를 하시죠. 저도 원룸에서 3년동안 자취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잠실에서 말이죠. 이..

포켓몬스터xy 1화 :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 극장판 자막 영상! [내부링크]

포켓몬스터xy 1화 :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포켓몬스터 알고 계신가요? 저도 18년전에 포켓몬스터에 빠져서, 공테이프를 비디오가게에서 구매해서 티비에서 방영되는포켓몬스터시리즈 60화를 모두 녹화했습니다...

다비치 노래 듣기 모음 - 유튜브 노래 듣기 [내부링크]

다비치 노래 듣기 모음 - 유튜브 노래 듣기 다비치는 강민경과 이해리로 구성된 대한민국의 여성듀오 그룹입니다. 그룹명은 토박이말인 "다빛이"또는 다+비치다"에서 따온 말로, "세상을 노래로 비추겠다."는 뜻..

시사상식퀴즈 :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내부링크]

시상식퀴즈 :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 여러분들은 얼마나 공부하고 계신가요? 우리가 왜 평범하게 살고 계신지 알고 계시나요? 저는 이제 느꼈습니다. 우리는 어떠한 통제 속에 살아가고 있는 듯 합니다. 열심히..

역사만화동영상 (초롱이의 옛날여행) : 역사이야기 [내부링크]

역사만화동영상 (초롱이의 옛날여행) : 역사이야기 대한민국 한 사람으로써 그 동안 역사에 대해 공부하지 않은 것에 대해 크게 반성합니다. 우리는 역사를 알아야만 앞으로 우리가 더욱더 좋은 세상을 만들 수..

내컴퓨터 사양보는법 : 간단하게! [내부링크]

내컴퓨터 사양보는법 : 간단하게! 게임이나 프로그램을 설정하면 사양이 맞지 않으면, 게임이나 프로그램이 잘 돌아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에 사양에 맞는지 아닌지를 확인해보고 프로그램을 구매하거..

네이버 폴라 PC 사용법 및 글쓰기 [내부링크]

네이버 폴라 PC 사용법 및 글쓰기 네이버에서는 새로운 SNS 플랫폼을 내놓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폴라" 폴라라고 하니 폴라베어가 생각나는 건 왠지. 그리고 폴라베어는 어디서 나오는건가요? 폴라가 출시된지는..

신한은행 지점 및 atm 이용시간/수수료 [내부링크]

신한은행 지점 및 atm 이용시간/수수료 신한은행은 신한지주이며, 시가총액 18조 6,360억(2016년 2월 24일 기준)에 달하는 금융사입니다. 현재 신한은행은 예금, 펀드, 대출, 외환, 퇴직연금 등 다양한 금융상품..

집에 가는 길 [내부링크]

오늘까지도 많은 것들을 듣고 있다. 여기는 어디인가. 나는 누구인가 나는 어디로 부터왔는가. 나라는 정체성을 조금씩 찾아가고 있다. 머리가 깨질듯 하지만 하나씩 알아가는 이것.

유튜브 구글광고 제거 (확장프로그램 : 크롬/애드블록) [내부링크]

유투브 구글광고 제거 (확장프로그램 : 크롬/애드블록) 유튜브를 보시다보면, 광고가 자막을 가려서 불편하셨던 적 있으시죠? 저도 한 두번이 아니니까 그 심정 이해합니다. 그런데 영상 광고를 없애는 방법은 없..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연동 하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연동 하는 방법 ::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이고 블로그고 거의 다 페북이랑 연동이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가끔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페북에도 연동해서 올리기..

코스트코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내부링크]

코스트코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가져왔어요~! 우리나라에 코스트코가 들어온지는 얼마 안됬지만 미국에서 명성이 자자해서 그런지 주말만되면 사..

뽀로로와 노래해요 동영상 연속보기요! [내부링크]

뽀로로와 노래해요 동영상 연속보기요!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설이나 명절때 사촌동생들 모이면 그렇게 산만할 수가 없죠ㅠㅠ 너무 귀여운데 아직 뛰어놀아야할 나이니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고도 치고 하는..

롯데벡스카드 혜택 정리 - 신용카드 추천 (veex) [내부링크]

롯데벡스카드 혜택 정리 - 신용카드 추천 (veex) ::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롯데벡스카드 혜택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롯데벡스카드는 롯데 신용카드 중에서도 단연 포인트의 최강자라고 할만큼 혜택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선물 어때요~? [내부링크]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선물 어때요~? ::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가끔 친구들 생일이 되면 어떤 색다른 선물을 줘야할까 고민이에요ㅠㅠ 책, 필기구, 다이어리, 옷, 신발 등등 이미 준게 많기 때문에 그렇다고 현금..

오디오북 "오디언"어플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오디오북 "오디언"어플 알고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마침 눈도오고 길도 미끄럽고 집에서 딱 티비보면서 귤까먹기 좋은 날씨죠~! 그래도 하루종일 티비보고 있자니 지루하고 책읽고 있자니 잠들거 같고..

약국 마스크가격! (일산 약국에서 구입) [내부링크]

약국 마스크가격! (일산 약국에서 구입)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이제 겨울이가고 봄이 오면서 미세먼지 농도가 더 짙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요즘 맨날 외출할때마다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나가고있네요ㅠㅠ..

엑셀뷰어 설치 및 사용방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엑셀뷰어 설치 및 사용방법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엑셀뷰어 설치 및 사용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 과제하면서 엑셀파일로 조사해야할땐 엑셀이 없어서 큰 어려움이 있었는데..

나라사랑카드 국민은행 발급 및 혜택 [내부링크]

나라사랑카드 국민은행 발급 및 혜택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나라사랑카드 국민은행 발급 및 혜택에 대해 가져왔는데요! 나라사랑카드에도 여러종류의 은행들이 있더라구요~ 신한은행, 기업은행, 국민은행..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언제야?! [내부링크]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언제야?!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다들 설연휴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아마 설연휴끼고 여행가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여행하면 면세점이죠! 평소엔 비싸서 못사던 것들도 저렴하게..

인천공항 면세점 브랜드 뭐야뭐야~ 나 촉 디게 좋아~ [내부링크]

인천공항 면세점 브랜드 뭐야뭐야~ 나 촉 디게 좋아~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역시 여행을 가면 면세점은 꼭 들리겠죠! 남자분들은 주로 담배를 많이 구매하시고 여성분들은 화장품, 향수, 가방을 많이 구매하시더..

미국 대학교 순위!(사립,공립) [내부링크]

미국 대학교 순위!(사립,공립)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저번 우리나라 대학교 수 및 순위 조사하면서 미국 대학교 순위도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미국 대학교 순위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아무래도..

페이스북 계정 삭제 방법은! [내부링크]

페이스북 계정 삭제 방법은! ::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계정 삭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저도 학교 다닐땐 과제할때랑 시험기간때마다 페이스북의 유혹에서 못벗어나서 비활성화할때도 있..

공항철도 시간표 알아볼까부려!! [내부링크]

공항철도 시간표 알아볼까부려!!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공항철도 시간표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도 김포살적에는 공항에서 아르바이트하느라 공항철도를 많이 이용했던 기억이나네요ㅎㅎ 공항철도..

KT 올레 멤버쉽 등급에 따른 혜택!? [내부링크]

KT 올레 멤버쉽 등급에 따른 혜택!?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KT 올레 멤버쉽 등급에 따른 혜택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저 또한 KT 유저로써 KT에서 제공하는 모든 혜택을 열심히 사용하려고 노력중이랍..

유투브 검색/감상 기록삭제 이렇게! [내부링크]

유투브 검색/감상 기록삭제 이렇게!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유투브를 통해서 여러 영상을 보실텐데요! 요즘은 시대가 좋아서 그런지 EBS나 유익한 프로그램들이 유투브로 무료로 방영되고 있더..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 ::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양심이 있는지라 멜론 플레이어에서 항상 노래를 다운받고 있는데요!..

컴퓨터(PC) 최적화 : V3 백신 프로그램으로! [내부링크]

컴퓨터(PC) 최적화 : V3 백신 프로그램으로!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일하랴 쇼핑하랴 요즘 제 컴퓨터가 말이아니에요ㅠㅠ 맨날 여러창을 켜두고 일을하다보니 컴퓨터도 많이 느려지고 뭔가 쓰레기같은게 쌓여있..

요즘 보는 자기계발 책 <몰입> [내부링크]

솔직히 이 책을 산건 상당히 오래되었습니다.. 그런데 습관을 바꾸고...정리를 하면서.. 내 일에 대해 더욱더 강력한 몰입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눈 앞에 이 책이 들어왔습니다.. 벌써 10일 동안 아침..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발급 : 무척 쉬워졌네요! [내부링크]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발급 : 무척 쉬워졌네요! 예전에 공인인증서가 처음 나왔을 땐, 왜이리 복잡하게 로그인을 하게 만들어놨지..? 생각했지만...보안은 항상 철저해야지요...! 혹시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갱신..

특이하고 유니크한 작업장갑. 이런 장갑 보셨어요? [내부링크]

특이하고 유니크한 작업장갑. 이런 장갑 보셨어요? 택배 매일 매일 기다려지죠~? 저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많은 부자재들이 필요하죠. 택배박스, 테이프, 에어캡 등..그런데 저번에 테이프를 구매..

젠틀몬스터 러브썸 그리고 홍대 매장 소개! [내부링크]

젠틀몬스터 러브썸 그리고 홍대 매장 소개!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떠오르는 데이트코스인 젠틀몬스터 매장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젠틀몬스터는 한국 토종 선글라스 브랜드로 여러 브랜드와 컬래버레..

카카오톡 라이언 이모티콘 이벤트 : 새친구 라이언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카카오톡 라이언 이모티콘 이벤트 : 새친구 라이언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드디어 카카오톡에 새캐릭터가 들어왔어요!! 바로 라이언이라는 캐릭턴데요! 허유ㅠㅠㅠ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여태..

복리계산기 : 재테크노하우 알아봐요!! [내부링크]

복리계산기 : 제테크노하우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적금들때, 예금들때 이율이 가늠이 안될때가 많죠? 저도 적금 자주 드는 편인데 어떻게해야 많은 이자를 받을 수 있나 항상 궁금했어요! 그래서 오..

KB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어때요~? [내부링크]

KB 국민은행 노리 체크카드 어때요~?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KB 국민은행 노리 체크카드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제 주변에는 노리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도 어떤 혜택들이 있..

할일없을때? 할짓없을때? 심심할때!? 피카츄배구게임 [내부링크]

할일없을때? 할짓없을때? 심심할때?! 피카츄배구게임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요즘 방학이라 영화보고 게임하고 핸드폰하는게 일상이라 새로운걸 찾게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여느때처럼 열심히 폰하다가 갑자기 옛..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인증방법 알려줄까?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인증방법 알려줄까?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카카오톡은 그야말로 국민 어플리케이션이죠! 2g때의 문자문화는 찾아볼 수 없을정도로 사람들 대부분이 카카오톡만 사용하는것 같아요!..

역시 이불밖은 위험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머예요!! 오늘 최강 한파라는데 영하 -22도래요...... 출근할라구 나왔는데 진짜 귀하고 손하고 동상오는줄ㅠㅠㅠㅠ 친구랑 카톡하는데도 친구한테 이따가 드러가서 카톡한다고ㅋㅋㅋㅋㅋ 너무추워서..

해외 체크카드 추천 - 하나 비바2 플래티늄 [내부링크]

해외 체크카드 추천 - 비바2 플래티늄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해외여행이 잦은 요즘 제일 중요한 체크카드는 어떤걸 쓰시고 계신가요?? 그래서 어머가 해외여행 및 유학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를 추천하려고..

일빵빵 다운로드하고 기초영어 배워보라요 [내부링크]

일빵빵 다운로드하고 기초영어 배워보라요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학교다니면서 영어공부하랴 토익준비하랴 과제하랴 여행갈 시간도 놀러갈 시간도 부족한 우리 대학생들ㅠㅠ 대학생이라는게 재밌게 놀구 배우..

네이버 항공권으로 여행사별 가격비교해보자! [내부링크]

네이버 항공권으로 여행사별 가격비교해보자!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여행철인 지금 해외여행계획 다들 하고 계실텐데요! 저 어머도 여행을 가기위해 열심히 돈을 모으고 있는 중이랍니다. 아마 대부분 가까운..

서울시청 스케이트장 가격/예약 및 위치 알려주셈 [내부링크]

서울시청 스케이트장 가격/예약 및 위치 알려주셈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시즌이 시즌이니만큼 다들 눈썰매나 아이스스케이트 타러가기 바쁘시죠? 저두 겨울이라도 이리저리 움직이는걸 좋아해서 스케이트장에..

새벽 촬영엔 핫핑크로 ㅋㅋㅋ [내부링크]

이엑스아이디 내아이디는 어머입니당 ㅎ 음주 포스팅 아니고 맑은 새벽.. 사무실에서 제품 촬영전에 포스팅 하나 땡겨보았어요 ㅎ 청소 아주머니와의 갑작스러운 만남 헛.. 오늘도 화이팅!! P.s 주머니에 엠앤..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찾으세요!? 리더스툴! [내부링크]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찾으세요!? 리더스툴!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요즘 뭐만 포스팅하려고 하면 저작권이다 뭐다 걸리는게 많아서 함부로 이미지 쓰기가 무서운것 같아요ㅠㅠ 해외에는 재사용이 가능한..

데메테르 향수 추천 - 에스프레소 커피향 (겨울향수 추천) [내부링크]

데메테르 향수 추천 - 에스프레소 커피향 (겨울향수 추천)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데메테르 향수 후기를 가져왔어요~ 겨울에 커피향이 어울릴것같아서 한번 구매해봤는데요. 향이 마치 커피숍 온듯한 느..

한솥도시락 치킨마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머에요~ 오늘은 일상글을 가지고왔어요! 어제 저녁으로 한솥도시락 치킨마요를 먹었는데 꽤 맛있더라구요! 가격대도 2700원으로 저렴하고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이랑 우유 사먹을바엔 한솥도시락에서..

네이버 포토뷰어 편집기 사용버업!! 사진편집부터 뷰어까지! [내부링크]

네이버 포토뷰어 편집기 사용버업!! 사진편집부터 뷰어까지!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포토뷰어 편집기를 데리고 왔어요. 요즘은 핸드폰으로 많이 하지만 사진을 옮기거나 세세한 부분을 편집해야..

오늘날씨 정말 추부유. [내부링크]

오늘날씨는 허럭걱.. 영하 구도예여 구도구도... 오늘 한파가 장난 아니겠는뎀요. 사무실 가서 바로 히타 빵빵하게 틀어야겠네요 !! ㅜㅜㅜㅜ감기 조심하니뮤다 ㅜ

티머니 청소년 할인 등록 방법!! 간편하게 바꾸기 [내부링크]

티머니 청소년 할인 등록 방법 - 어린시절 편의점에서 구입한 청소년용 교통카드로 이리저리 다니다가 10일 뒤 성인요금 지불하고 충격받은게 기억납니다. 아무래도 편의점에서 청소년용 카드만 구매했지 카드 뒤..

공항버스 6200번 시간표 및 노선도 [내부링크]

공항버스 6200번 시간표 및 노선도 ::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요즘 방학이라 다들 여행계획 있으실 텐데요! 벌써 어머 친구들은 이미 푸켓, 방콕, 인도네시아 등 여러 휴양지로 힐링하러.. 흑 저두 너무 가고싶..

국내 IT 대기업 연봉 순위! 내맘대로 뽑아봤습니당~#카카오#네이버#엔씨소프트 [내부링크]

국내 IT 대기업 연봉 순위! 내맘대로 뽑아봤습니당~#카카오#네이버#엔씨소프트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우리나라의 IT산업의 역사가 30년이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보면 짧기도 어떻게 보면 길기도 한 시간이지만,..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찾아봤어요!! : #다음팟플레이어 [내부링크]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찾아봤어요!! : #다음팟플레이어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인 다음팟플레이어를 소개하려합니다! 요즘에 곰플레이어, 네이버플레이어 등 다양한..

주민등록등본 발급 및 재발급 민원 24에서 한방에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예전엔..주민등록등본..발급 받을려고... 가까운..동사무소나..먼..구..시청까지 가서 발급을 받았던 때가 생각납니다.. 간혹...농협하나로 건물에서도...발급기가 있던 걸로 생각이 나..

어장관리녀 특징..? 도대체 뭐지..? [내부링크]

수 십번씩 어장관리를 당해본 저로써는.... 내공이 쌓일 만큼 쌓였습니다... 그래서 이제는....아..이게 어장이구나... 감이 많이 오죠. 실사 어장관리녀들의 특징... 그 전에 앞서..당신이 어장관리가 될 만한..

인터넷쇼핑몰 운영..재고관리..어떻게.. [내부링크]

사업을 하면서... 무언가...위기의식?...어려움을 느낄 때면.. 예전엔.."..아..이걸 어떻게 하지..."이렇게 생각했지만.. 지금은..그러지 않습니다... "무언가 또 새로운 경험..공부를 할 수 있겠구나..!!" 1인..

한솥도시락 메뉴추천 - 빅치킨마요 가격은 단돈 3,300원!! [내부링크]

한솥도시락 메뉴추천 - 빅치킨마요 가격은 단돈 3,300원!! 버거가 !! 버거가 !! 햄버거를 먹고 싶었지만... 밥을 먹자고..다짐하고..한솥도시락으로 발걸음을... 에메랄스캐슬 처럼 걸어갔지요... 시간이 해결해..

인생은 예상할 수 없습니다. [내부링크]

아 왜이렇게 뭔가 안되지..하는 순간... 갑자기..무언가 풀리기 시작합니다... 하지만...당신이 열심히 하지 않았다면... 풀리긴 커녕..꼬여가기만 할 것입니다.. 요즘 더 강력하게 느껴지기에..포기하지 않고....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 km플레이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머님이예요. 오늘은 동영상 플레이어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도 동영상 플레이어...다양하게 사용해봤습니다.. 정말......고전..영상플레이어..사사미..저는 항상 사사미를 쓰곤 했는데.. 요즘에는..

스토어팜 수수료 몇 %인가? [내부링크]

인터넷 창업을 스토어팜으로 이제 막 시작하신 분이나.. 지금 스토어팜을 한 창 운영하시는 분들 중에서도.. 도대체..스토어팜 수수료가 정확히 몇 % 인지...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냥...다른 오픈마켓보..

대화역 안과 : 일산 안과 가는길. [내부링크]

오늘은 일산 대화역 근처 안과 가는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도 있는데 이런거 뭐하러 포스팅 하나요?" 지도 누르고 확대하고 이리저리 둘러보고, 혹시 대화역 지리를 잘 몰라서 헤매시는 분이 계실 것 같..

당번약국 24시간 약국 찾기(심야약국) - 휴일지킴이약국에서 토,일,공휴일 문여는 약국을 찾아보아요! [내부링크]

당번약국 24시간 약국찾기(심야약국) - 휴일지킴이약국 갑자기 우리 아들 딸...그리고 내 가족이...밤 중에 열이 나는데... 혹시..밤 중에 문을 연 심야약국이 있나....예전에는... 많이 없었던 걸로 알고 있지만..

직장인 체크카드 추천 # 배달의 민족 꼼꼼히 체크카드 어때요? [내부링크]

직장인 체크카드 추천# 배달의 민족 꼼꼼히 체크카드 어때요!? 직장생활 하시느라 힘드시죠..! 저도 직장생활을 한...4년 정도 해봤지만.. 힘든 것도 있고, 즐거운 것도 있었습니다... 뭐....추억이 되어 이제는...

비타민 발포제 약국에서 구매했어요! (아연과 비타민C) [내부링크]

비타민 발포제 약국에서 구매했어요! (아연과 비타민C) 이제 담배도 끊고, 술도 안마시고 있습니다. 물론, 술은 끊은 건 아니고, 당분간 몸 상태를 최고로 올리기 위해서, 절제하고 있습니다. 얼마 안 있으면 전..

절대 포기하지마세요. [동기부여 동영상] 지금 힘드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머님이예요. 힘드신가요? 지금 괴로우신가요? 그건 그저 과정일 것입니다. 저도 지금 그 과정입니다. 남들이 너 그거 안될꺼야. 너 그 것 밖에 못하냐? 남들이 뭐라하던지, 상관하지 마십시오. 그..

네이버 쥬니어로 애기동요 무료듣기! [내부링크]

네이버 쥬니어로 애기동요 무료듣기! 저는 아직 미혼이지만, 아이들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주위에 아는 분들의 아이를...많이 봐주고 했습니다만..... 그렇다고 제가 보육교사는 아닙니다.. 그냥 오늘의 주제가..

더욱더 바닥으로 내려가자. [내부링크]

어제 책을 봤다. "동트기 전에는 어두운 법." 이 문장은 나를 오랜 시간동안 생각하게 만들었고, 매일 보던 책이였는데, 그땐 몰랐는데.. 지금은 가슴 깊히 못처럼 박혔다. 매일 매일 시련당한다. 미래라는 녀석..

도서추천 - 절망은 희망의 다른 이름이다. [내부링크]

요즘 사업을 하면서, 정말 많은 걸 느끼고 배우고 있습니다. 시련과 고통으로 인해 정신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절망은 희망의 다른 이름이다." 라는 책을 읽고 있습니다만, "나의 고통은 아무것도 아니다"라는 걸..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 [내부링크]

성공을 위해서는 끝없는 터널을 지나야 하고, 그 터널에서 넘어질 것이고...또 넘어질 것이다.. 다만 중요한 것은 넘어져도 앞으로 나아가느냐.. 아니면....그 자리에서 포기하느냐.. 이 세상에 쉬운 것은 하나도..

얼굴 피지,각질 제거하는 구름팩!? 나는 몸신이다. [내부링크]

얼굴 피지, 각질 제거하는 구름팩!? 나는 몸신이다. 예전에...한 티비 프로그램에서....얼굴이..정말 깨끗해지는..신기한 팩을 발견했습니다.. 이름하여...구름팩...헉.........당시 저의 얼굴은..여드름 투성이...

cgv영화 할인카드 : 영화예매할인 꼭 해요! [내부링크]

음..얼마전에........정말..오랜만에... 영화를 봤습니다...베..테..랑.... 맷돌 손잡이를..어이라고 하는데... 손잡이가 없으면....."어이가 없네..." 유아인...이야...처음부터 끝까지 스펙타클... 아주 재미..

양치질 잘하고 계신가요? 어머님의 양치질 방법 - [내부링크]

양치질 잘하고 계신가요? 양치질이 왜 중요한지 아시죠~? 근데..양치질...제대로 하지 않으면.. 아니...안하고 주무시는 분 계세요!? 식사하시고 3분 이내에 해야 합니다.. 충치가..으악...살려줘....내 치아들이..

얼마전에 주엽에 토스트를 먹었습니다. 햄치즈 2개! [내부링크]

얼마전..쇼핑몰을 하는 동생녀석이.. 힘든 사연을...이야기해서... 이야기나 하자고...제 사무실쪽으로 불렀습니다..~ 녀석..많이 힘들어하더군요..."그래도 포기하지 말아라..." 암튼..안 좋은 일도 있고... 이러..

지름길은 없다. 정도만 있을 뿐. [내부링크]

"지름길은 없다"라는 것을..이제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성공에 다가기 위한...지름길은 없습니다.. 만약 누군가....실패없이..간다면 분명..그 후에 큰 시련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아마도요....

지겨운 시간을 이겨내야만 빛을 볼 수 있다. [내부링크]

동굴속에서 사람이 되기 위해 마늘과 쑥만 먹는 곰처럼. 절대 동굴속에서 나는 나오지 않을 것이다. 모든 중독을 끊어내고, 독하게 독하게 더 독하게. 몸에서 냄새날 정도로 독하게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더 날..

은행적금이자금리비교 - 금리높은은행 선택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은행적금이자금리비교 - 금리높은은행 선택하는 방법은? 재테크를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만들게 되는게 뭐죠? 바로....통장이죠...우린 첫직장에 들어가서..첫 월급..부모님께 드리죠...음.. 아무튼..!! 우린 직..

요즘 비타민C, 오메가3, 아연을 꼭 챙겨먹어요! 비타민C, 오메가3, 아연의 효능은?! [내부링크]

끄악. 요즘 몸건강을 위해서 매일 같이 먹어주지 못해요! ㅜ 그래도 생각날 때마다 계속해서 영양제를 챙겨먹습니다. 많이 먹는 건 아니고, 비타민C, 오메가3, 아연 이렇게 3가지는 챙겨먹어요. 3가지 한꺼번에 먹..

로맨틱무브에서 구매한 더블몽크스트랩. [내부링크]

저는 댄디한 스타일을 고수하는 남자로써.. 옷에 대한 관심은 물론...신발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제 소원이...제가 사고 싶은 곳 아무때나 사는게 소원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저는 계속 동굴에 있어야 겠..

인생이란 알다가도 모르는... [내부링크]

내가 멍청하게 생각해서... 다 나의 잘못이다....절대 착해지지 말자... 아니 현명해져야 한다.. 망설이는 순간...모든 것을 빼앗긴다.. 말해야 한다. 이건 아니라고. 왜 내가 멈칫 했는지.. 그것이 의문이다.. 지..

농협 체크카드 추천 및 혜택 - NH올원 체크카드엔 뭐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농협 체크카드 추천 및 혜택 - NH올원 체크카드엔 뭐가 있을까요!? 여러분 체크카드 가지고 계신가요~? 당연히..체크카드는 가지고 계시겠죠... 저도 한...체크카드가...3~4개 정도 있답니다.... 그 이유는...포..

어느덧..나의 벗이된 타우린..핫식스...hot6.. [내부링크]

요즘 혼자서 많은 일을 병행하다보니...지치지만..지치면 안되요!! 지치는 순간 끝이라고 생각합니다..끝!! 포기만 하지 말자!! 이제..담배도....끊고 있습니다.. 예전에.....4년정도 금연했다가 다시 폈는데......

나이키 클래식 테니스 ac 검/흰을 구매했어요!! 255mm [내부링크]

며 칠전에...몇 년동안 사지 않았던 옷들과 신발을 무진장 샀습니다.. 그러나...꼭..그런 것들중에...잘 안맞는것...특히 신발..히우..조금 작아요..ㅜ 뭐 그래도.....늘어나겠죠...신발은 아무곳이나 무난하게 다..

인터넷쇼핑몰 창업...그리고 성공을 위해선..구색이다..! [내부링크]

...어느 덧 1년째 사업을 운영하고 있지만... 가지고 있는 자금으로..더욱더 사업을 키워가기 보단.. 자금을 경험과 바꾸고 있습니다....돈은 줄고..경험은 많아지고.. 그만큼...깨우치는 것들이 너무나도 많습니..

네이버키워드스테이션 마케팅 활용할 때 꼭 필요하다! [내부링크]

네이버키워드스테이션 마케팅 활용할 때 꼭 필요하다! 요즘 창업 많이 하시죠? 특히 인터넷 쇼핑몰... 이젠 오프라인 창업보다는 온라인 사업의 비율이 월등하게 높아졌습니다.. 뭐..물론 오프라인 창업이라고 해..

오늘 네네치킨을 냠냠했습니다.. [내부링크]

굽네치킨에서...죠니워커 블랙과 맥주를 폭탄해서..먹었습니다... 점심시간까지..아무것도 안먹다가....이전 회사에 계신.. 상무님..집에 찾아서...맛있는..것들을 후루룩 후후루룩 저희 동네.....굽네치킨은.....

기업은행 적금추천 : 직장인 재테크의 기본은 적금부터! [내부링크]

기업은행 적금추천 : 직장인 재테크의 기본은 적금부터! 저의 첫 직장은 5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서... 그 때 첫 월급...아직도 생생합니다... 내 스스로 열심히 해서 번돈...통장에 저축했을 때... 그 때 처음..

연애를 하고 싶다면 나 스스로를 단련해야 한다. (썸타보기) [내부링크]

예전에...연애관련 컨텐츠를 쓰던 시절... 지금 그 블로그는..해킹으로 인해 산으로..바다로...떠나가버렸습니다.. 헛소리만 하던 시절이였죠..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블로그..ㅜ 암튼...매..

중국환율계산기 - 중국환율은!? [내부링크]

중국환율계산기 - 중국환율은!? 오늘은 간단하게 중국 환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저도 오래전에...중국을 딱 한번 갔다 온적이 있습니다... 바로 심양....중국은..정말...한국분이 처음 간다면... 헉..소리나..

지하철시간표 이제 기다리지 말고 바로 확인해보자! - 지하철 어플 [내부링크]

지하철시간표 이제 기다리지 말고 바로 확인해보자! - 지하철 어플 우리 삶속에 빼놓을 수 없는 대중교통. 어딜 가든지 반드시..차가 있다면 상관없지만.. 대중교통 없이는..추석 때 가족도 못보고...암 그래용....

하나를 하더라도 정성을 다해야 한다. [내부링크]

..항상 무언가를 했을 때.. 좀 어정쩡한데...그냥 하자....... 그러곤 나중에...아..그 때 좀 더 잘해놓으면...좋았을텐데... 이것보다 더한 것은... 아예 아무것도 안하고...그 때 좀 해놓았으면..좋았을텐데.....

네이버페이 사용방법은? 쇼핑 할 때 꼭 필요해요~ [내부링크]

네이버페이 사용방법은? 쇼핑 할 때 꼭 필요해요~ 저는...옷을 참 좋아해요.... 특히...특이하게 입는걸 좋아하는데... 뭐....반짝이 이런거 아니고...그냥 멋있어 보일 수 있는..쿨럭....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

신한은행 고금리예금 - 신한 고정금리 재형저축 파악해보자 [내부링크]

신한은행 고금리예금 - 신한 고정금리 재형저축 파악해보자. 으악..도대체 이게 얼마요...?커헉... 첫 직장에서 맨처음 받은 월급이 월급 통장에 들어갔을 때... 그 기분...처음 알바를 했고...내 통장으로 월급..

아버지가 얼마나 힘드셨을지..이제야 조금은 느낍니다.. [내부링크]

이제 서른이 가까워지는 나이에... 문득..아버지란 단어가 머리속에 스쳐지났고... 버스에서 내리는 순간...싸이에..아버지라는 노래를 틀었습니다... 이래서..나이를 먹어야 무언가 느끼고 깨닫는 것이구나... 문..

워터픽 구강세정기로 입안을 상쾌하게 해보아요~ [내부링크]

병원 중에서..제일 가기 싫은 곳 어디죠~~ 치...과!! 저는..유치원 때부터 치과를 다녀서... 사실 그 드릴 소리도 무섭지도 않습니다...이제 너무 적응이 된거죠.... 석션.!! 위잉~~~~~~~~~~~~~~~~~~~ 그 위잉 말..

절대 포기 하지 않을 겁니다. [내부링크]

30년간을 살아오면서...제대로 된... 끝까지 책임지고 해본 일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 놈이 사업을 시작했고.... 이젠 사업의 목적이 돈이 아니라..행복... 그딴게 꿈이냐고... 저에겐 가족과 행복하게 사는게..

유안타증권 W-CMA카드 파헤쳐보기! [내부링크]

유안타증권 W-CMA카드 파헤쳐보기! 재테크를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것은..저축... 그 외에도 어떤 금융상품을 가지고 목돈을 굴리냐에 따라서 자산의 크기는 달라집니다.. 그 중에서..저는 어떤 카드를 쓰느냐도..

각국가 기념일! 구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내부링크]

각 국가 기념일! 구글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다!? 요즘 인터넷 돌아다니면서..이것저것 눌러보고 다닙니다... 혹시..내가 모르는 것이 있다면..배우면 좋으니까요.. 이게 배움인가..? 그냥..호기심이군요... 배움은..

퍼센트 계산기 : % 구하는법!? [내부링크]

퍼센트 계산기 : % 구하는법!? ...요즘 사업을 하다보니...숫자 놀이를 많이 합니다.. 그렇다고 돈을 많이 번다는 뜻은 아니고... 상품 계산...순수익...손익분기점..뭐 이런걸 구하다가 보니... 여러모로 골치가..

국민은행 체크카드 - 나에게 최적화된 카드를 제대로 찾아보자! [내부링크]

국민은행 체크카드 - 나에게 최적화된 카드를 제대로 찾아보자! 체크카드를 만들 때마다...은행에 가면 체크카드를 관련 카달로그를 보게 되는데요... 이 체크카드의 혜택들이...나한테 맞는 걸까...나한테 최적화..

비염에 좋은 음식!? 생강가루, 도라지가루 [내부링크]

저는 만성비염으로 환절기 마다 엄청난 고통을...감내하면서 환절기를 버팁니다.. 요즘 먼지가 많은 곳에서 일을 해서 그런지 더욱더 그런 듯합니다.. 그래서 따뜻한 물을 많이 마시고 있는데...나아질 기미가 보..

미생 직장인을 위한 미생 하나 체크카드로 완생이되자! [내부링크]

미생 직장인을 위한 미생 하나 체크카드로 완생이되자! TvN에서 방영된 미생 모르시는 분들 없으시겠죠? 저도 미생을 볼 때 직장생활하고 있어.. 공감대 형성이 장난이 아니였지요..이 기회를 빌어 지금 미생에서..

하나은행 체크카드 - 카카오페이카드 완전 귀엽다! [내부링크]

하나은행 체크카드 - 카카오페이카드 완전 귀엽다! <사진출처 : 네이버 이미지 "체크카드"> 요즘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체크카드도 점차 진화해가고 있지요.. 신용카드는 빚을 내서 사용하지..

성공은 매일 부단한 노력이 쌓여야 이뤄진다. [내부링크]

요즘 개인사업을 하면서, 많이 느낍니다. "성공이라는 것은 쉽지 않고, 이 세상은 내가 예상한대로 절대로 되지 않는다"라고 말이죠... 며칠 전에 하던 일에 브레이크가 걸려서 멘탈 붕괴..갑자기 머리가 싸해지..

갑작스럽게...유입률이 반토막이 난 이유는.. [내부링크]

갑작스럽게..블로그 유입이 반토막으로..... 본 블로그보다 잘나가던 녀석이..갑작스럽게... 반토막이..ㅜㅜ그런데 이상한 것은........검색결과가 달라진것들은 없다... 그 이유는 무엇인가........음........검..

메리츠종금증권 CMA통장 추천 #재테크는 CMA통장부터 시작하자! [내부링크]

메리츠종금증권 CMA통장 추천 #재테크는 CMA통장부터 시작하자! 재테크의 시작은 통장! 저축부터 시작하는게 가장 최우선이 아닐까요!? 그런데..이제는 통장도 발전하고...기능적인 면이 아주 좋아졌습니다! 그만..

대한항공마일리지카드 : 항공사 마일리지카드 추천 #SKYPASS 롯데 골드 아멕스 카드 [내부링크]

대한항공마일리지카드 : 항공사 마일리지카드 추천 #SKYPASS 롯데 골드 아멕스 카드 - 항공사 마일리지 카드를 선택할 때는 무엇을 골라야 하는가!? 바로 마일리지가 얼마나 적립되는지가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요!..

IBK기업은행 금융상품 알아보기 : 펀드상품에는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IBK기업은행 금융상품 알아보기 : 펀드상품에는 무엇이 있을까!? 이제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재테크는 필수적으로 해야만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부자라는 것이 돈을 많이 벌어서 부자다? 물론 틀린말은 아니지..

현대증권 ABLE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 (다니엘헤니 CF) [내부링크]

현대증권 ABLE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 (다니엘헤니 CF) 단단단단다라 단단단다다~ 어김없이 등장하는 다니엘헤니의 지적인 모습들. 하지만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영상에는 어벤져스의 수현씨와 스펙타클 멋쟁이..

삼성 핸드폰 드라이버 다운로드 : 삼성전자 다운로드 센터! [내부링크]

삼성 핸드폰 드라이버 다운로드 : 삼성전자 다운로드 센터! [삼성 핸드폰 USB 드라이버 설치] 삼성전자에서 출시하는 갤럭시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고 싶다면! 삼성전자 다운로드 센터를 통해서 진행하시면 됩..

차량번호로 교통범칙금 조회 [내부링크]

차량번호로 교통범칙금 조회 가끔 단속카메라에 찍히거나, 운전중에 이야기를 하다가 속도를 위반하는 경우도 있지요. 그럴 때마다 마구마구 날라오는 우편물..그러나 어느순간 까먹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때..

고양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엑셀파일 다운로드! [내부링크]

고양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엑셀파일 다운로드! 고양시 백석동역에 시외버스터미널이 생긴걸 알고 계시죠!? 이제는 고속터미널이나 남부, 화정터미널까지 가지 않아도! 고속버스를 타고 지방까지 갈 수 있습니..

국민은행 체크카드 혜택 및 종류 : 누리체크카드 [내부링크]

국민은행 체크카드 혜택 및 종류 : 누리체크카드 - 재테크에 있어서 체크카드는 없어서는 안될 금융상품(?)이죠! 통장에 잔고가 있다면 신용카드와 다를게 없는 카드입니다. 다만 할부는 되지 않는 단점이 있지만..

킬링타임어플 : 출/퇴근길에 지루함을 달래줄 재미있는어플 강력추천 : 위드피드 [내부링크]

킬링타임어플 : 출/퇴근길에 지루함을 달래줄 재미있는어플 강력추천 : 위드피드 저도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동대문에 사입하러 다니다보니 버스나 지하철에서 보내는 시간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때마다 뭘해야..

농협 체크카드 혜택, 추천 및 종류 - 아이행복체크카드(NH농협) [내부링크]

농협 체크카드 혜택, 추천 및 종류 - 아이행복체크카드(NH농협) 재테크와 금융을 알기 위해서는 반드시 있어야 할 통장과 카드. 체크카드가 생겨나면서부터 신용카드 비율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과소비..

유안타증권 CMA 금리 비교 및 혜택 - CMA카드 종류 : W-CMA통장 [내부링크]

유안타증권 CMA 금리 비교 및 혜택 - CMA카드 종류 : W-CMA통장 재테크에서 필요한 금융상품 중 CMA를 빼놓을 순 없겠죠. 약 8년전에 동양증권에서 CMA가 출시되면서 엄청난 돌풍을 일키면서 재테크족들이 CMA에..

카카오웹툰 - 흡혈고딩 피만두 추천!! [내부링크]

카카오웹툰 - 흡혈고딩 피만두 추천!! 다음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을 자주 보는데, 하나만 보다가 요즘엔 푹 빠져서 이것저것 보다가 대박 웹툰 발견! 흡혈고딩 피만두, 단편이지만 스토리는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애드센스 수익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수익 올리는 방법 애드센스를 다시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요. 2년전에는 하나의 키워드로만 월 평균 3000명을 유지해서 하루에 15 ~ 20달러정도를 유지하였는데요. 다시 시작하려고 하니, 수익올리기..

웹툰추천 - 애완견의법칙 [카카오웹툰] [내부링크]

웹툰추천 - 애완견의법칙 [카카오웹툰] 요즘 웹툰을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답니다. 연애 관련 웹툰이 재밌죠. 직장에서 일어나는 웹툰. 주인공들이 모두 과거속에 슬픈사연. 오늘은 웹툰을 하나 추천하려고 하는데..

모르는전화번호 알아내기 - 전화번호 검색 [내부링크]

모르는전화번호 알아내기 - 전화번호 검색 가끔가다가 아니 흔하게 모르는 전화번호가 휴대폰에 찍힐 때 받아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하게 됩니다. 요즘 전화만 받아서 돈이 빠져나가는 신종 보이스피싱이 판치고..

[등드름치료법] 등드름치료 확실하게 해보자! [내부링크]

요즘처럼 외적인 면이 경쟁사회에서 엄청난 영향을 미치는 사회입니다. 그만큼 얼굴뿐만아니라 피부까지도 잘 신경써줘야 합니다. 그런데 스트레스 피할 수 없기에 몸에 독이 생기게 되면서 피부가 혈액순환이 원..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 예금/적금 계산기 [내부링크]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 예금/적금 계산기 2015년 새해에는 제대로 목돈굴리기를 해야겠는데요! 그런데 워낙 상품도 많이 나오고, 이율도 다르고, 목적에 따라서 어떻게 모아야 할지 어렵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국내겨울여행지베스트 10 - 1월에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국내겨울여행지베스트 - 1, 2월에 가볼만한 곳 겨울되면 한번쯤 가야하는 얼음낚시축제!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럼 몇 군데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1. 강원도 평창군 [평창송어축제] [사진출처 - 한국관광..

대화역 첫차/막차 지하철시간표 [내부링크]

대화역 첫차/막차 지하철시간표 아침 출근길에 직장인분들에게 필요한 시간표! 요즘엔 어플도 나오고 해서, 필요없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어플이 없이 빨리 알아봐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평일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