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olcol의 등록된 링크

 cc-colco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저탄수화물 식단 vs 저지방 식단 - 체중 감량에 가장 좋은 것은?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은 살을 빼고 지방 연소를 증가시키기 위해 저지방 식단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연구는 저탄수화물 다이어트가 그만큼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콜라겐 챙겨먹는게 좋을까? | 콜라겐 효과/부작용 [내부링크]

피부, 관절, 헤어팝 콜라겐 보충제를 매일 섭취하거나 모닝커피, 차 또는 스무디에 콜라겐 가루를 첨가하여 건강을 유지하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콜라겐 보충제 및 기타 콜라겐 제품의 사용이 증가하..

롯데월드 6월 할인 | 제휴카드 혜택 정보 [내부링크]

꿈과 희망의 나라 잠심 롯데월드 방문 계획이 있으신가요? 2022년 6월 할인 혜택 확인해보시고 할인된 가격에 롯데월드 이용해 보세요. 할인 혜택 모르고 제값 주고 가면 호구입니다. 할인 혜택이 워낙에 많으니..

[1권/2부] 부의 추월차선 - 가난해지기로 결정하는 사람은 없다. [내부링크]

가난해지기로 결정하는 사람은 없다. 단지 잘못된 결정이 모여 가난이라는 퍼즐을 천천히 맞춰 나갈 뿐이다. 가난한 환경에서 태어나 자란 사람일 수 있고, 부유한 환경에서 별다른 어려운 없이 자란 사람들이 있..

자주틀리는 맞춤법 모음 | 한국인이 자주틀리는 맞춤법 [내부링크]

한국어는 맞춤법이 어렵습니다. 맞춤법이 어려워 일반 사람들은 맞춤법에 대해 무관심한 편이기도 합니다. 전하고자 하는 의미만 잘 전달되면 된다고 생각하고 형식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는 생각도 있습니다. 그러..

[1권/1부] 부의 추월차선 - 가난을 만드는 지도:인도 [내부링크]

부자들이 말해주지 않는 진정한 부를 얻는 방법. 부자가 되기 위한 필독도서. 나도 읽어보면 부자가 될 수 있을까? 나도 추월차선으로 달릴 수 있을까? 한 번에 모든 내용을 정리하고 싶지만 내공이 부족한 관계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정말 효과 있는걸까??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하나씩 가지고 있는 업무 필수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과연 블루라이트는 눈에 정말 해로운 것이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눈을 블루라이트로 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는 것이 맞을까요?? 블루라이..

젠틀몬스터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선글라스(차차/밀) 구매후기 [내부링크]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보러 홍대 젠틀몬스터 플래그십 스토어에 다녀왔습니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Sacrifice'를 테마로 대지의 신과 신에게 바치는 제물에 대한 스토리로 세상을 끊임없이 관찰하고 연구하는..

직장에서 가치 있다고 느끼게 만드는 4가지 방법 [내부링크]

직장동료가 당신의 눈을 바라보고, 당신에게 악수를 해주며 "고맙습니다."라는 느낌으로 말했을 때 기분이 어떨지 또는 어땠는지 기억나시나요?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가 늘어나고 온라인 작업공간에서 일할 때..

일론머스크 '한국 출산율 걱정' 왜?? [내부링크]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가 한국을 콕 찍어 인구 문제를 걱정했습니다. 국가별 출산율 순위에 200개 나라 중 한국이 0.84명으로 꼴찌인데요. 일론머스크까지 걱정을 해주다니 무슨 일일까요? 테슬라의 CEO 일론..

코지마 혈압계 CBP-170 사용 리뷰 - 가정용 혈압계 [내부링크]

가정용 혈압계 코지마 디지털 자동 전자 혈압계 CBP-170 사용 리뷰입니다. 코지마 다리 마사지기를 구매했는데, 혈압계가 사은품으로 같이 왔습니다. 별 기대 안 했는데 가정용이라지만 꽤 괜찮은 성능인 것 같아..

50년 만기 초장기 주택담보대출 내년 출시 추진 [내부링크]

청년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최장 50년 만기의 주택담보대출 도입이 추진될 전망으로 보입니다. 금융위원회는 내년에 청년 신혼부부를 위한 초장기 정책 주택담보대출 상품 출시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민등록등본 발급 - '서울지갑' 앱으로 증명서 발급 하기 [내부링크]

서울시가 서비스하는 '서울지갑' 앱을 통해 주민등록 등본을 발급받아 봤습니다. 오늘(30일)부터 서울지갑 앱을 통해 주요 전자증명서 발급이 가능해졌습니다. 서울지갑은 위변조가 불가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

사무실에서 일이 안 되는 이유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기업들이 많아졌고, 코로나 완화로 재택근무로 전환했던 기업들이 다시 회사로 직원들을 부르고 있습니다. 저도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재택근무와 사무실 근무..

KTX 반값받고 숙박할인 받고 6월 국내여행가기 [내부링크]

'2022 여행가는 달' 할인받고 여행가기!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 해외여행도 좋지만 할 일 받고 국내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떠신가요? 문화 체육관광부에서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국민들의 여행 수요에 부응하기..

신림선 개통(노선도) - 예측은 통할것인가? [내부링크]

서남권과 여의도를 잇는 신림선이 5년 3개월 만인 28일 개통을 앞두고 있다. 신림선 도시철도는 9호선에서 시작해 1호선, 7호선, 2호선을 관통 서울대 앞까지 총 7.8km를 연결하는 노선으로 차량 기지 1개소 및 환..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 일하는 청년에게 희망을 [내부링크]

매월 근로소득으로 저축하는 금액의 두배를 드립니다. 서울시는 6월 일하는 청년을 지원하는 '희망 두배 청년통장' 지원 대상 7000명을 모집합니다. 매월 10만원 또는 15만원을 2~3년간 저축하면 저축금액의 100%..

'원숭이두창'이 최근 세계 각지에서 발견 [내부링크]

최근 아프리카의 풍토병인 '원숭이두창'이 세계 각지에서 발견돼 보건당국이 긴장하고 있습니다. 치명률이 최고 6%에 달하는 '원숭이두창'은 천연두 백신으로 어느 선까지 예방할 수 있는데 아직 국내에 유입된 사..

돈되는 블로그 만들기 - 1화 시작하기 [내부링크]

1. 돈 되는 블로그 나도 해본다 돈 벌기 쉬운 세상이다. 돈벌수 있는 방법이 천지다. 파이어족. 코인떡상 가즈아..... 어느덧 직장이 10년차.. 월급만으로 서울에 내 집하나 장만하기는 너무 힘든 시대다. 누구는..

눈에 좋은 음식 - 눈건강 [내부링크]

점점 날이 더워지는 게 이제 진짜 여름이 왔나 봐요. 여름에는 자외선이 강하고 선풍기와 에어컨 사용이 많아지고, 수영이나 물놀이 등으로 눈을 건조하게 하는 원인이 많습니다. 또한 컴퓨터, TV, 스마트폰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