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on1982의 등록된 링크

 choon198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4건입니다.

KCP 결제내역 이렇게 조회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KCP 결제내역 보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KCP는 한국사이버결제 결제대행 시스템인데요. 직접 매장에 가서 카드를 내밀어 결제한 것이 아닌 정기구독, 결제 등 온라인을 통한 주기적인 납부에 주..

예방접종 확인서 발급 방법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예방접종 확인서 간편하게 신청/발급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예방접종 증명서라고도 하는데요. 의료기관, 보건기관 방문없이도 간편하게 온라인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예방접종 확..

좀비 나오는 꿈 해몽 이 무슨 해괴한?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좀비 나오는 꿈 좀비꿈 해몽 풀이해드릴게요. 영화, 드라마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소재인 이 녀석들이 내 꿈에 나온다면 일어난 뒤 그 찝찝함이 한동안 가시질 않는데요. 이 꿈에 어떤 의미가 숨어..

카카오톡 지갑 탈퇴 이 방법은 어때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카카오톡 지갑 탈퇴 방법 있는지 살펴볼게요. 카카오톡 지갑은 각종 신분증, 자격증, 증명서 등을 카카오톡에서 보관 및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카카오 인증서는 물론이고 여러 증명 문서를..

번개장터 추천인코드 어떤 혜택이?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번개장터 추천인코드 혜택과 내 추천인코드 확인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번개장터는 추천을 통해 친구초대를 하는 번장인에게 여러가지 다양한 혜택과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아이온 핑업 반응속도 올리는 빠른 방법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아이온 핑업 방법 알려드릴게요. 온라인게임에서 핑(Ping)이란 네트워크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ICMP(Internet Contro Message Protocol) 중 하나입니다. 즉, 핑이 느리다는 말은 곧 게임에 영향을..

로블록스 회원가입 초간단 빠른 방법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로블록스 회원가입 방법 알려드릴게요. 회원가입 시 주의사항과 가입 후에 해야하는 것들에 대해서 사진과 함께 자세히 설명해드릴테니 순서대로 차근차근 따라오세요. 아래에서 로블록스 회원가입..

로블록스 주식 상장 전망 주가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로블록스 주식, 상장일, 주가, 전망 등 여러가지 정보들 싹 다 취합해서 알려드릴게요. 로블록스가 왜 대단하냐구요? 전세계 1억명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픈월드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16세 미만..

EMS 발송준비 도착일 계산 방법입니다 [내부링크]

배송비가 더 나와도 국내보다 저렴하다면 해외 직구가 백번 낫죠. 배송이 느려터진걸 빼면요. 이번 글에서는 EMS 발송준비 관련 정보들 취합해서 알려드릴게요. 국제우편조회 EMS 발송조회 시 자주 등장하는 단어..

아이폰 애플워치 재연결 방법 설명입니다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아이폰 애플워치 재연결 방법 설명해드릴게요. 새로 산 애플워치를 기기에 연결하는 것이 아닌 기존 연결된 애플워치 설정과 연결 등을 해제하고 재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는 아이..

unlocker 다운로드 및 사용법 설명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unlocker 프로그램 관련 글입니다. unlocker 다운로드 파일과 사용법까지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unlocker는 무슨 프로그램일까요? unlocker는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목록에..

마이크 잡음제거 이렇게 설정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마이크 잡음제거 방법 사진과 함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에서 잡음, 노이즈가 생기는 이유는 몇 가지 요인 때문인데요. 의외로 별 거 아닌 이유로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는..

당화혈색소 낮추기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당화혈색소 낮추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여러 정보들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당화혈색소 낮추기를 알아보기 전, 당화혈색소가 뭔지부터 알아볼까요? 당화 헤모글로빈이라고도 하는 당화혈색..

공익 알바 하려면? 꼭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공익 알바 관련 정보들 취합해서 알려드릴게요. 현역으로 입대하게되면 당연히 알바는 꿈도 못 꾸겠죠. 하지만 공익이라면 얘기가 좀 달라집니다. 바깥에서 생활하다보니 알바가 가능하지 않을까?..

dprtsetup 어디서 설치된걸까, 삭제는? [내부링크]

어느 날 갑자기 내 컴퓨터에 설치된 dprtsetup 프로그램. 정체가 무엇일까, 삭제해도 될까 고민이신 분들은 이 글을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뜬금없이 이상한 영어 파일이 컴퓨터에 깔려있다면 바이러스가 아닐까..

타이레놀 빈속에 먹어도 괜찮을까? [내부링크]

Q: 타이레놀 빈속에 먹어도 괜찮은가요? A: 이번 글에서는 타이레놀 효능, 성분 그리고 빈속에 먹어도 괜찮은지 알아보겠습니다. 타이레놀은 한국얀센 제조 일반의약품입니다. 장방형 알약이며 유효성분은 아세트..

임테기 반응시기 사용 언제가 좋을까?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효과적인 임신테스트기(이하 임테기) 사용방법과 임테기 반응시기 관련 정보들 취합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올바른 임테기 사용법을 알아야 임신 여부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겠죠. 아래는 임테기..

발로란트 청약철회 간단한 방법 소개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발로란트 청약철회 방법 간단하게 사진과 함께 설명합니다. 발로란트를 하다보면 스킨을 구매할 일이 분명히 생깁니다. 구매한 무기 스킨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롤(리그오브레전드)처럼 청약철..

html 파일 열기 2가지 방법 소개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html 파일 열기 쉬운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HTML이란 Hyper Text Markup Language의 약자로 월드와이드웹 문서를 작성하는 마크업언어입니다. 여러 태그들로 구성되어 있는 HTML은 태그를 사용해..

어린이보호구역 속도위반 꼭 읽어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어린이보호구역 속도위반 기준과 과태료(벌금)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9월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사고로 사망한 김민식 군에 의해 발의된 법안 민식이법 때문에 스쿨존 통행에 주의가 필요..

체크카드 비밀번호 찾기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체크카드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 방법 알려드릴게요. 체크카드는 이미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입니다. 현금보다는 카드를 많이 쓰는 시대니깐요. 카드가 한 개면 몰라도 여러 개를..

유니콘 vpn 쉽게 우회해보자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유니콘 vpn 통해 쉽게 쉽게 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PC 두 가지 방법을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설명할 것이며 유니콘으로부터 일체 지원받은 것 없는 단순 개인 사용후기인 점..

ACI 배송조회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ACI 배송조회 방법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ACI는 1980년 국내 최초로 생긴 운송업체입니다. 국제특송, 전자상거래 물류대행, 이삿짐 등 다양한 운송 부문에서 서비스하는 회사입니다. 신속, 정확..

아이폰 느려짐 빠르게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Q: 아이폰 쓰는데 느려짐 이거 어떡하나요? A: 아이폰 느려짐에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그에 따른 해결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번 글에서는 아이폰 느려짐 해결방법을 몇 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쓰고..

CNCAND 발송준비에 숨은 비밀 [내부링크]

Q : 해외직구를 했는데 CNCAND 발송준비에 멈춰있어요. A : CNCAND에 숨은 비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국제우편조회 시 자주 보이는 CNCAND 코드, 뭔지 궁금하셨죠? 아래에서 CNCAND 발송준비 뜻, 숨은 비밀 사진..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Q : 농협 체크카드를 잃어버렸어요.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어떻게 하죠? A :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어렵지 않습니다. 체크카드를 잃어버렸다면 누가 사용하기 전에 분실신고를 통한 사용정지를 신속하게 해주..

법원 사건번호 조회 이렇게 하면 됩니다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법원 사건번호 조회 방법 사진과 함께 설명해드릴게요. 법원 홈페이지 나의 사건검색 페이지에서 사건을 검색하려면 사건번호가 필요합니다. 사건번호를 모른다면 검색이 어렵겠죠? 법원 사건번호..

바퀴벌레 잡는꿈 풀이 해석 살펴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바퀴벌레 잡는꿈 풀이 살펴보겠습니다. 바퀴벌레는 좋아하는 사람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인간하고는 완전히 적대 관계(?)에 있는 녀석입니다. 번식 능력이 뛰어나고 잘 죽지도 않아 지구에서 가..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무료 3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방법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방법에는 대표적으로 4가지가 있는데요. 무료 방법 3가지와 유료 방법 1가지입니다. 닉변 따위..

금목걸이 꿈해몽 이런 뜻이 있네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금목걸이 꿈해몽 풀이해드릴게요. 금목걸이 관련 꿈은 꿈 속 상황, 목걸이가 어떻게 나에게 작용했는지 등의 여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니 본인 꿈에 맞는 다양한 해석들을 살펴볼 필요가..

KT 인터넷 안됨 해결방법입니다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KT 인터넷 안됨 빠른 해결법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KT 인터넷 안됨 원인은 참 다양한데요. 원인이 어떠하든 해결에 시도해볼 수 있는 방법들을 사진과 함께 적어보겠습니다. KT 인터넷..

운전면허증 일련번호 왜 중요한가?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운전면허증 일련번호 의미에 대해 자세하게 다뤄보겠습니다. 만 18세 이상부터 취득이 가능한 운전면허증은 나를 증명하는 중요한 신분증입니다. 금융업무 시에도 신분증은 필수죠. 운전면허증에..

황소꿈 이런 뜻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황소꿈 해몽 풀이해드릴게요. 예로부터 소는 정말 귀중한 재산이었습니다. 소로 농사도 짓고 교통수단이 되기도했죠. 이러하다보니 꿈에서 나오는 소는 재산, 명예를 의미해왔습니다. 여기까지만..

토스 비상금빌리기 조건 및 주의사항 안내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토스 비상금빌리기 방법과 조건, 주의사항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람 앞일은 모르는거라 살아가다보면 급히 돈이 필요할 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요즘은 간편한 절차로 알아볼 수 있는 상품들이..

돈다발 꿈 이런 해석이 있었네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돈다발 꿈 어떤 의미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인생에서 돈은 어떤 의미일까요? 돈이 많다고 100% 행복한 건 아니지만 돈이 없어 불행할 확률은 100%라는 말이 있죠. 그만큼 돈이 차지하는 비중은..

KT 포인트 현금화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KT 포인트 현금화 관련해서 자세한 정보 사진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올레 KT에서는 매년 1월 1일 고객 등급에 맞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그렇게 지급된 포인트는 12월 31일까지 유효하며 다음..

어금니 빠지는 꿈 살펴보세요 [내부링크]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꿈 속에서 이가 빠지는 꿈은 보통 안 좋은 꿈으로 해석이 많이 되고 있는데요. 흉몽이 대부분이라 할지라도 당사자가 처한 상황, 꿈 속 내용, 분위기 등에 따라서 해석이 다양하게 바뀔 수..

이빨 썩는 꿈 뜻 해석 이러합니다 [내부링크]

이빨 썩는 꿈 해몽 보통 꿈에서 치아 질환은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윗니 빠지는 꿈 같이 윗니 관련 꿈은 내 손윗사람, 아랫니 빠지는 꿈 등 아랫니 관련 꿈은 손아랫사람을 의미합니다. 치아에 문제..

지폐줍는꿈 해몽 풀이 꼭 살펴보세요! [내부링크]

지폐줍는꿈 해몽 지폐줍는꿈 즉, 돈 관련된 꿈은 좋은 해석과 나쁜 해석이 골고루 있습니다. 꿈에 돈이 나왔다고 무조건 길몽일 수는 없습니다. 지폐줍는꿈 같은 경우에도 상황에 따라서 해석이 다양한데요. 꿈..

무당나오는 꿈 이런 뜻이에요 [내부링크]

무당나오는 꿈 해몽 무당나오는 꿈 해몽, 풀이 올려드려요. 꿈 속에서 무당은 행운, 기회, 유명세 등의 좋은 의미가 가득한데요. 당사자 본인이 처한 상황, 꿈 내용 등에 따라 해석은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으니..

집이 불타는 꿈 상황별 해석 살펴보기 [내부링크]

집이 불타는 꿈 해몽 불이 활활 타고 있거나 불길이 확 치솟는 등 꿈 속에서 불은 사업의 번창, 확장, 발전을 상징합니다. 재물 획득 등 금전적으로도 좋은 해석들로 많이 이어집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한 방향..

동전줍는꿈 해석 이러합니다 [내부링크]

동전줍는꿈 해몽 이번 글의 주제는 동전줍는꿈 해몽입니다. 일반적으로 꿈 속에서 동전은 근심, 걱정거리를 의미합니다. 지폐나 수표보다 값어치가 떨어지는 동전이다보니 상대적으로 나쁘게 받아들여지는데요...

개미 꿈해몽 이런 비밀이? [내부링크]

개미 꿈해몽 풀이 이번 글의 주제는 개미 꿈해몽입니다. 꿈 속에서 개미는 근면, 성실의 상징인데요. 개미가 나오는 꿈은 거의가 길몽입니다. 동서양을 막론하고 개미는 항상 부지런함의 대명사였죠. 집단생활을..

오른쪽으로 누워서 자면 큰일난다? [내부링크]

잠을 잘 자는 것이 보약이라고 할 정도로 수면은 우리의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요즘 많은 현대인들이 바쁜 일과에 치여 잠을 제대로 못 자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한민국 사람들의 평균 수면시간은 OEC..

생리피 꿈 풀이해드릴게요 [내부링크]

생리피 꿈 해몽 어젯밤 꿈에서 생리피 꿈 꾸었다면? 여성분이시라면 한 달에 한번은 하게 되기 때문에 생리피 꿈이 어떤 의미를 갖고있는지 궁금하실 수 있겠습니다. 꿈을 꾸면 좀 더 빨리 찾아오는 것은 아닐지..

차가 물에 빠지는 꿈, 잠기는 꿈 풀이해석이에요 [내부링크]

차가 물에 빠지는 꿈 풀이해몽 차가 물에 빠지는 꿈, 잠기는 꿈 풀이해석 참고하세요. 꿈 속에서 자동차는 주로 하는 일, 조직, 회사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목표 달성을 위한 수단으로도 해석될 수 있죠. 그렇기..

윗니 빠지는 꿈 풀이 해석이에요 [내부링크]

윗니 빠지는 꿈 풀이 이 빠지는 꿈 해석은 빠지는 이에 따라 다양한 해석으로 나뉩니다. 저도 며칠전 윗니 빠지는 꿈을 너무 생생하게 꾸어서 일어나자마자 거울을 보고 확인했을 정도인데요. (깜짝 놀램) 윗니..

지렁이 꿈해몽 상황별 다른 해석 살펴봐요 [내부링크]

예로부터 지렁이는 지룡 또는 토룡으로 불렸습니다. 룡은 우리가 흔히 아는 그 용이 맞습니다. 그만큼 지렁이를 좋은 뜻으로 생각했다는 것인데요. 지렁이 꿈해몽 : 꿈 속에서 지렁이는 상당한 길몽에 속하고 지..

큰물고기 잡는꿈 해몽 풀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큰물고기 잡는꿈 해몽 물고기는 오래전부터 먹거리로서의 중요한 역할을 해왔기 때문에 늘 풍요, 부귀, 다산을 상징했습니다. 불화 등에 물고기가 많이 등장하는 이유도 물고기처럼 늘 깨어있는 마음으로 수행하..

번개꿈 해몽 풀이 살펴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번개꿈 해몽 풀이 해드릴게요. 번개꿈 해몽을 알기전에 서론입니다. 패스하셔도 좋으나 읽어보세요. 천둥은 번개가 칠 때 나오는 소리죠. 구름과 구름 사이에서 치기도하고 구름과 바다 사이에서..

긴가민가? 톨비 미납 조회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톨비 미납 조회 방법 알려드릴게요. 고속도로에서 하이패스 차로로 통과했는데 카드가 없었다던지 선불카드의 경우 잔액이 부족해 요금을 못 냈을 때. 다음의 방법으로 톨비 미납 조회 후 요금을..

오즈뷰어 다운로드 + 설치 오류 해결법 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오즈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 오류 해결법 알려드릴게요. 오즈뷰어는 리포트를 열거나 출력할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정보공개포털과 같은 관공서 홈페이지에서 주로 설치가 됩니다. 오즈뷰..

앞이빨 빠지는꿈 무슨 의미? 풀이 해몽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앞이빨 빠지는꿈 해몽 정리 해드릴게요. 앞이빨 빠지는꿈 해몽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종류별로 풀어서 설명해드릴테니 본인 꿈에 해당되는 부분을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앞이빨 빠지는꿈..

롤 닉네임 뺏기 방법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롤 닉네임 뺏기 방법 알려드릴게요. 롤 닉네임 뺏기 ? 그게 가능해? 딱 잘라서 말씀드리면 이미 누군가가 쓰고 있는 닉네임은 당연히 뺏어올 수 없습니다. 하.지.만!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가 있..

2021 수능특강 독서 답지 폰에서 바로보기 [내부링크]

2021 수능특강 독서 답지 파일 첨부합니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정오 채점용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힘든 와중에 공부하느라 다들 수고가 많습니다. 마지막까지 힘내세요. 스마트폰에서 PDF..

모바일 유튜브 끊김 이렇게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모바일 유튜브 끊김 해결방법 알려드릴게요. 모바일로 유튜브를 시청하다보면 간헐적으로 끊김 현상이 발생할 때가 있는데요. 본 글에서는 모바일 유튜브 끊김 해결법을 소개합니다. 모바일 유튜..

임테기 두줄 비임신 무슨 일일까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임테기 두줄 비임신 관련 정보 알려드릴게요. 임신테스트기의 줄임말인 임테기. 95% 이상의 정확도를 갖고 있어 굉장히 신뢰도가 높다고 봐도 무방한데요. 임테기에서 두줄은 임신을 했다는 뜻인..

쿠팡와우월회비 해지 관련정보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쿠팡와우월회비 해지 방법 알려드릴게요. 쿠팡와우월회비 는 쿠팡 와우의 회비 2900원입니다. 요즘 시국에 쿠팡 많이들 이용하실텐데요. 빠른 배송 덕분에 메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2900원의..

로또 카드결제 후 온라인 구매방법까지 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로또 카드결제 방법 알려드릴게요. 온라인에서 로또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조차 모르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제는 굳이 판매점을 찾아가지 않고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로또..

팝카드 잔액조회 이렇게 하면 쉽다!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팝카드 잔액조회 방법 알려드릴게요. 팝카드 교통카드 많이들 사용합니다. 팝카드 잔액조회 통해 미리 잔액을 파악하고 있지 않으면 출근길 대중교통 이용 시 잔액부족이라는 불상사가 일어나겠죠..

주걱턱 관상 턱 모양으로 보는 운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주걱턱 관상 등 턱 모양으로 보는 관상(운) 알려드릴게요. 턱 관상 관련 글이니 가장 흔한 턱 변형인 주걱턱 관상 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턱은 말년 운을 나타냅니다. 말년 운을 나타내는 만큼..

롤 지연율 의미 및 표시법, 렉 없애는법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롤 지연율 의미와 인게임 표시방법 그리고 롤 렉 줄이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게임을 하는데 있어 렉이 걸린다면 즐겜이 될 수 없겠죠. 롤 지연율 은 렉이 걸리느냐 안 걸리느냐를 좌우할 정..

야놀자 예약취소 모바일에서 이렇게!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야놀자 예약취소 방법 알려드릴게요. 야놀자 예약취소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데요. 절차가 복잡하다면 복잡할 수도 있으니 사진 순서대로 설명해드릴게요. 따라오세요! 야놀자 예약취..

알바 그만둘때 문자 꿀팁 공개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알바 그만둘때 문자 보내는 팁 알려드릴게요. 알바 그만둘때 문자 보내는 법은 그리 어렵지 않은데요. 뭐라 보내야할지 막막한 분들을 위해 제 20대 초반 경험을 몇 자 적어봅니다. (실 경험담임)..

egg 압축풀기 원클릭 해제 방법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egg 압축풀기 원클릭 압축해제 방법 알려드릴게요. 이전에는 egg 압축풀기 위해선 전용 프로그램을 직접 설치해야했지만 이제는 대부분의 압축관련 프로그램들이 egg 압축풀기 를 지원하기 때문..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 이렇게 위험합니다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요즘 논란인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 관련해서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보셨을 겁니다. 밤, 새벽만 되면 올라오는 충격! 안재현 오연서 어쩌니 저쩌니 영상..

웨이브 오류 이 부분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웨이브 오류 신속 해결법 알려드릴게요. 웨이브 오류 여러가지가 있겠죠. 접속 장애, 영상 재생불가 등 다양하겠지만. 접속 장애같은 경우는 인터넷 연결이 원활한지 체크해보고 내 문제가 아..

군대 BMI 공익 몸무게 이렇게 계산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군대 BMI 수치 계산방법 알려드릴게요. 군대 BMI에서 BMI는 Body Mass Index의 약자로 체질량 지수입니다. 비만도가 너무 높은 경우 혹은 저체중인 경우 기준에 따라 공익 혹은 면제 판정을 받게..

핸드폰 바이러스 검사 백신이 독이 된다?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핸드폰 바이러스 검사 방법 알려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부분이 핸드폰 바이러스 검사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바로 어설픈 백신 때문인데요. 핸드폰 바이러스 검사 독이..

연예인 죽는꿈 해몽 의미 살펴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연예인 죽는꿈 풀이 해볼게요. 연예인 죽는꿈에서 연예인은 실제 인물이 아닌 남에게 자랑할 만한 일거리를 상징합니다. 연예인이 어떻게 죽느냐에 따라 해석을 조금 달리 할 수 있는데요. 아래..

민증 분실신고 잃어버렸을때 대처법 안내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민증 분실신고 잃어버렸을때 빠른 대처방법 알려드릴게요. 주민등록증(이하 민증)은 우리의 신분을 증명하는 ID카드인데요. 아직까지 앳 돼보이는 얼굴의 소유자라면 술 마시러 갈 때 민증은 꼭..

카톡 친구 사라짐 없어진 친구들 찾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카톡 친구 사라짐 오류 해결법 알려드릴게요. 카톡에는 가끔 납득하기 어려운 오류들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그 오류들은 해결법을 모를때나 납득이 어렵지 해결하고나면 허탈한 오류들도 꽤 많아..

고촌콘솔Hub | 내 택배 도착 예상해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고촌콘솔Hub 위치 알려드릴게요. 고촌콘솔Hub 는 대체 어디고, 내 택배는 언제쯤 오는지 알아볼게요. 고촌콘솔Hub 은 CJ대한통운의 물류센터입니다. 지역명 + Hub는 대부분 대한통운 물류센터죠...

에스크 추적 상대가 누군지 알 수 있다?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에스크 추적 관련 정보들 알려드릴게요. 에스크(asked.kr)는 페이스북 등에서 내가 고유링크를 올리면 해당 링크로 누구나 접속해 익명으로 글을 남길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누군지 알 수 없다..

멜론 캐쉬 환불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멜론 캐쉬 환불 방법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방법을 알면 간단한데 알기 전에는 굉장히 찾기가 어렵다는게 멜론의 특징이죠. 해지도 그렇고 멜론 캐쉬 환불도 그렇고 자기네들한테 불리한건 소..

디코 그루비 추가 및 사용법 명령어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디코 그루비 노래봇 추가방법 알려드릴게요. 디코 그루비는 일종의 노래봇입니다. 서버에 추가하여 특정 명령어를 채팅창에 입력하면 원하는 노래를 서버 참가자들과 다같이 들을 수 있어요. 지..

우체국 준등기 보내는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우체국 준등기 보내는법 알려드릴게요. 우체국 준등기 보내는법 알아보기전에 준등기가 뭔지 설명해드리면, 일반 우편 배송방식과 등기우편 배송방식을 합친 것입니다. 등기번호 조회도 가능하구..

핸드폰 할부금 완납 후기 적어봐용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핸드폰 할부금 완납 방법과 후기 적어볼게요. 2019년에 노트10으로 바꾸고 약 1년이 지났습니다. 자급제를 통해 현금으로 구매를 하면 큰 돈이 확 나가니깐 당연 할부로 구매를 했었죠. KT 앱에..

페북 친구수 비공개 간단해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페북 친구수 비공개 방법 알려드릴게요. 페북 친구수 비공개 남들이 내 친구목록을 보는게 싫다면, 내 친구수가 몇 명인지 공개하기 싫다면 페북 친구수 비공개 설정을 통해 숨기시면 됩니다. 페..

이파인 모바일 찍혔나? 궁금하면 확인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이파인 모바일 알려드릴게요. 이파인 모바일 에서 이파인(efine)은 경찰청 교통민원 홈페이지입니다. 여기서 무인단속조회, 과속단속조회, 과태료 조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이파인 모바일 말고..

쏘카 조기반납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쏘카 조기반납 혜택과 이용방법 알려드릴게요. 쏘카 조기반납 이란 단어 그대로 예정된 반납시간보다 일찍 반납하는 것을 말합니다. 평소 쏘카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쏘카 조기반납 혜택을..

경찰대 졸업후 계급 월급 연봉 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경찰대 졸업후 계급 알려드릴게요. 경찰대 졸업후 계급 월급 연봉도 정리해드릴테니 함께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성의 경우 병역의무 이수 후 서에서 순환보직 2년간 실시, 여성은 전술..

구글세이프서치해제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구글세이프서치해제 방법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세이프서치란 구글에서 선정적인 검색 결과를 자동으로 필터링해주는 기능입니다. 100프로 완벽한 차단은 어렵지만 어느 정도 차단에는 도움이..

xtvn 채널번호 지역별 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xtvn 채널번호 알려드릴게요. xtvn 채널번호는 지역별로 다 다르고 아날로그, 디지털, HD별로 모두 다르니 참고하세요. 아날로그 채널번호가 안 적혀있는 지역은 아날로그 채널이 없다는 뜻이겠..

롤 강등보호만료 무슨 뜻일까?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롤 강등보호만료 뜻 알려드릴게요. 롤 강등보호만료 무슨 뜻일까요? 롤 강등보호만료는 단어 그대로 내 티어의 강등을 보호해주는 무언가가 만료되었다는 겁니다. 롤 강등보호만료는 주로 4티어..

토평콘솔hub 내 택배 도착 예상해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토평콘솔hub 위치 및 관련 정보들 알려드릴게요. 토평콘솔hub 는 CJ대한통운의 물류센터입니다. 하루에도 수십만개씩 쏟아지는 물류들을 처리하기 위해서 택배사들은 특정 지역에 물류센터를 둡..

부곡콘솔hub 내 택배 위치 어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부곡콘솔hub 위치 간선상차 행낭포장 등 부곡콘솔hub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 통합해서 알려드릴게요. 한국은 세계적인 물류 시스템을 자랑하는 국가입니다. 전세계 어디를 가도 하루 이틀만에 택..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이거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관련해서 알려드릴게요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원인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원인은 드럼세탁기 문잠김 원인만 알아도 바로 해결이 가..

시내도로에서 차가 밀리는 이유 [내부링크]

자차로 출퇴근하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것이다. 지역 불문 대도시의 출퇴근길은 정말이지 지옥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머리부터 들이미는 차, 양보해주지 않는 뒷차 등, 조금만 방심해도 사고와 싸움이 일..

그린카 반납장소 변경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그린카 반납장소 변경 방법 알려드릴게요. 그린카는 쏘카와 함께 국내 카쉐어링 업계에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데요. 그린카를 이용하다보면 부득이하게 반납장소를 변경해야 할 일이 생기기..

보안카드 일련번호 어디에 있나?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보안카드 일련번호 관련해서 알려드릴게요. 보안카드 일련번호는 은행에서 발급해주는 보안카드에 적혀있는 번호입니다. 씨크리트 카드라고도 하며 인터넷 뱅킹, 모바일 뱅킹 등 금융 업무에 본인..

핫메일 로그인 방법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핫메일 로그인 방법 알려드립니다. 핫메일은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윈도라이브 이메일 서비스입니다. 당연히 무료구요. 우리나라에선 네이버, 다음 메일 사용률이 압도적으로 높지만 간..

컴퓨터 램확인 3초컷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컴퓨터 램확인 쉬운 방법 알려드릴게요.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내 컴퓨터 램확인 해야할 일이 분명히 생깁니다. 컴퓨터에 있어 램(RAM:메모리)은 주기억장치입니다. 컴퓨터에서 수치, 명령, 자..

캐시비 잔액조회 간단한 방법 안내 [내부링크]

캐시비 교통카드 쓰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이번 글에서는 캐시비 잔액조회 방법 알려드릴게요. 후불카드가 아닌 선불이라면 사전에 충전을 해야 사용이 가능하겠죠. 바쁜 출근시간에 빨리 일 가야하는데, 혹은..

팀뷰어 설치 에러 이렇게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팀뷰어 설치 에러 간단한 해결법 알려드릴게요. 팀뷰어는 컴퓨터 간 원격 제어, 공유, 파일 전송 등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수많은 원격프로그램들 중 꽤 괜찮은 평을 받고 있는 녀석입니다. 하지만 간혹, 팀뷰..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계산해봤어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계산해볼게요. 아이폰에는 페이스타임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카카오톡의 영통, 스카이프와 같은 기능이라 보시면 되는데요.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들끼리 상당히 훌륭한..

nprotect online security 쉬운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nprotect online security 삭제 방법 알려드릴게요. nprotect online security 는 일종의 보안프로그램인데요. 소프트웨어 자체의 이름이라기보단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브랜드명입..

묵자의 겸애 정신에서 살펴본 인간관계 기술 7가지 [내부링크]

미인은 문 밖에 나오지 않아도 많은 사람이 만나길 원한다. 스스로 이름을 드러내려 애쓰기보다 내실을 다지는 게 좋다. 묵자가 한 말이다. 싸우지 않고 이기는 기술에는 묵자의 겸애 정신이 담겨있는 명언으로..

성공도 중요하지만 망하지 않는 게 더 중요하다 [내부링크]

자본주의 사회다. 엄청난 부자, 자산가, 갑부도 방심하면 한순간에 몰락하는 게 자본 시장이다. 독일에서 손 꼽는 제약재벌 아돌프 메클레는 무리한 공매도로 10억 유로(한화 약 1조 3547억원) 이상을 잃어 자살..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환경을 바꾸어 긍정적인 생각을 합시다 [내부링크]

부정적인 생각만 하는 사람은 뭘해도 일이 안 좋게 흘러간다. 질투가 많은 사람은 자신이 잘되려고 노력하기보다 남이 안되기를 바라고 기도한다. 자신한테 득이 되는 게 하나도 없다. 물론, 남에게 득이 되는 것..

정말 신기한 주말의 법칙이 뭔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주말에는 신기한 법칙이 있다. 대단한 법칙은 아니고 그냥 필자가 요근래 느낀 감정을 조금 유식한 말로 법칙이라고 표현해보았다. 평일 내내 출퇴근을 반복하다 금요일 밤부터 주말을 맞이할 생각에 즐겁고 설렌..

컴퓨터 램확인 초간단 5초컷 [내부링크]

컴퓨터 램확인 알려드릴게요 컴퓨터 램확인 디 바르톨로메오는 현재 환자들이 중환자실에서 침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비침습적 인공호흡을 받는 병동에서 일하고 있다. 컴퓨터 램확인 그곳에..

현대자동차 부품몰 내 차 부품 쉽게 찾는법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부품몰 알려드릴게요. 독일은 코로나바이러스의 폐쇄를 완화하기 위해 현대자동차 부품몰 신중한 조치를 취해 지난 주 소규모 상점들이 다시 문을 열 수 있도록 했다. 현대자동차 부품몰 그러나 그것..

동남권 tml 위치 택배는 이때온다? [내부링크]

동남권 tml 위치와 내 택배 언제오는지 알려드릴게요. 동남권 tml 전 세계 사람들이 스스로 고립되면서, 불안, 사회적 상호작용의 부족 또는 야외 시간, 경제적 스트레스 동남권 tml 요인 같은 요소들이 정신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