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parang-nightbreeze의 등록된 링크

 choparang-nightbreez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필터방향제,차량용품] 나이트 브리즈 인 필터 사용 방법 [내부링크]

나이트 브리즈 인 필터 사용 방법입니다 기존에 여러 번 올렸지만 사용 방법만 따로 블로그 글에 올리지 않은 것 같아서 따로! 에어컨 필터 교체 방법도 동일합니다 우선 새로운 포장으로 왼쪽 사진과 같이 은박 포장을 열면 오른쪽 처럼 기존에 제품 포장이 나옵니다 더 완벽한 포장을 위해 2중 포장으로 현재 진행 중 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조수석에 있는 다시방 글로브 박스를 열어줍니다 신형 차들 같은 경우는 양 쪽 걸려있는 부분을 안쪽으로 당겨서 빼도록 바뀌었지만 기존 차들은 거의 이런 방식입니다 1. 글로브 박스를 살짝 무릎으로 올려주고 2. 왼쪽, 오른쪽에 있는 고정 장치에 있는 손잡이를 잡고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주면 풀립니다 3. 글로브 박스 오른쪽 바깥에 있는 고정 장치를 ..

[경기광주,오포,카페,술집] 오프라인 판매점 카페배롱나무 방문 [내부링크]

오늘은 병원가서 깁스를 풀었습니다 아직 손등이나 수술 부위 쪽에 감각이 없고 그런데 쉴 수는 없죠 오프라인 판매점 카페 배롱나무에 왔습니다 저번에 방문 했을 때 우연히 사장님 사모님과 같이 얘기하다가 오프라인 판매점 등록을 해주셨어요 저야 한 군데라도 더 많으면 당연히 좋은데 먼저 제안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름은 카페지만 카페만이 아니라 밤에는 술집으로 변신합니다 경기 광주 봉골길 5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 부터 제품,시향품, 배너, 현판을 준비 해서 가져왔습니다 사실 어제 하려 했으나 비염이 심하게 터지는 바람에 컨디션 난조로 오늘 설치 하게 되었어요 우선 가게 앞 도로가에 배너도 설치 완료! 손 못 쓰는 저 대신 사장님이 직접....ㅋㅋㅋㅋㅋ 원래는 뒤에 화분 쪽에 놓으려고 했는데 ..

[차량용방향제,에어컨필터] 오프라인 판매점 한정 판매! 나이트브리즈 인 필터 + PM 1.0 활성탄 초미세먼지 필터 (국산차) 세트 [내부링크]

나이트 브리즈에서 오프라인 판매점 한정으로 세트 판매를 시작합니다 아무래도 에어컨필터 방향제이다 보니 같이 판매하지 않으시냐라는 문의가 많이 왔었습니다 그래서 고민하다 대한필터의 PM 1.0 활성탄 초미세먼지 필터를 같이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그냥 판매하면 조금 섭섭하니 에어컨 필터와 세트 구매 시 오프라인 판매점 한정으로만 온라인보다 더! 할인 된 가격으로! 나이트브리즈인필터를 구매하시도록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수입차는 다소 어려움이 있어 에어컨 필터는 국산 차종만 판매됩니다 당연히 세트가 아니라 방향제 따로 필터도 따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는 불가하며 나이트브리즈 오프라인 판매점에서만 가능합니다 장착까지 서비스로 다 해준다는 소문이 있어요..! 현재 오프라인 판매점 중 수입차 부..

[필터방향제,에어컨필터,차량용품] 화학물질 통계조사 작성? [내부링크]

팔에 깁스한 채로 멀뚱멀뚱 있는 와중 우편이 옵니다 뭐 올때마다 돈 내라는거일까봐 두근두근...ㅋㅋㅋㅋ 열어보니 화학물질 통계조사를 작성하라고 왔는데 이게 뭘까요... 엄청나게 종이도 많습니다 무슨 말인지도 어렵고 일단은 화관법민원24 라는 곳에 가입을 해서 진행하나봅니다 http://icis.me.go.kr 화학물질종합정보시스템 icis.me.go.kr 검색해서 들어가봅니다 위 링크로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는데 이 곳은 가입한다고 바로 되는게 아니라 해당 관리처에서 승인을 해줘야만 로그인이 되더군요 지난 주에 가입하고 기다리다 하도 안되길래 제 쪽 관리처인 한강유역환경청에 전화해서 담당자 통화하니까 곧 승인 해주시겠다고 합니다.. 담당자 분 말씀으로는 너무 가입양이 많아 처리가 느려졌다고..

[에어컨필터방향제,차량용품] 제품 문제 조치/수술 후기 [내부링크]

일요일 입원, 월요일 수술 , 오늘 퇴원 했습니다.. 아까 집에 도착해서 병원에서 입원하는 동안 너무 별로였어서 클레임 넣어야하나.. 하는 생각 중 저번 주 입원 전에 스마트스토어로 구매하신 고객님이 계셨는데 제품 클레임이 들어왔습니다 내용을 이해하고 고객님께 전화를 부탁드렸더니 곧 전화를 해주셨고 통화를 했습니다 우선 사용법을 먼저 설명드리고 그대로 사용을 하셨는데 미약하게가 아니라 전혀 나지 않으셨냐하니 그렇다고 말씀하십니다 혹시나하고 차종을 여쭤봤더니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한 증상으로 클레임이 들어왔던 차종이였습니다.... 다른 차들은 문제 없이 나는데 이 차종만 향이 전혀 안납니다 공조장치의 구조와 원리는 당연히 알고 제품을 판매하지만 이 차종의 공조 시스템까지는 제가 알 수 없는 부분이라 대처..

[방향제,에어컨필터] 벚꽃 시즌! [내부링크]

오랜만에 게시글을 올리는 것 같습니다 그 동안 몸도 안좋고 바쁘기도 바쁘고.. 그 와중에 벌써 벚꽃 시즌이 되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벚꽃 필 무렵이면 안좋은 기억들이 많지만... 꽃 색이 참 이쁘긴 이뻐요 여기는 노량진이에요 정말 어릴 때 흑석동에서 살았어서 노량진,여의도 많이 왔다갔다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변했다면 많이 변했지만 그대로 남은 것들도 자세히 보니 꽤 있더라구요 어렴풋한 기억으로 흑석동 1번 마을버스 타서 노량진역 쪽으로 가면 이 쪽길로 갔었는데 우연히 지나가게 됬는데도 오래된 기억이 떠오르네요 왼쪽은 용인 남사 근처고 오른쪽은 용인 보라동 쪽인데 요새는 도심 쪽이 따뜻해서인지 시내는 만개 했는데 외곽지역은 벚꽃은 커녕 그냥 아무 꽃도 안보이더라구요 용인이 워낙 크지만 이렇게 차이가 나네요..

[디퓨저,차량용방향제] 가평에 있는 현등사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친구가 가평에 살고 있어서 오랜만에 볼겸 출발했습니다 여기는 팔당댐 위에요 건너갈 수 있게 길이 있답니다 이 길을 넘어서 우회전을 하면 카페랑 음식점이 많이 있습니다 어릴 때 친한 형,친구,동생들과 밤에 자주 놀러 가고 그랬는데... 새록새록합니다 그게 벌써 10년 정도 됐으니 ... ㅠㅠ 시간이 엄청 빨리 지나갔네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만한 전설의 봉주X 카페 ㅋㅋㅋㅋㅋㅋㅋ 이 카페가 바로 이 근처에 있어요 밤 늦게 까지 영업하는데 매번 주차하려고 1시간 이상 줄서서 기다리고, 겨울에 가면 큰 모닥불 앞에서 자리에 앉으려고 번호표 들고 기다리고.. ㅋㅋㅋㅋㅋ 항아리 수제비 먹었던 것도 생각나네요 더더 올라가면 남양주 종합 촬영소를 지나고 음식점과 카페가 또 나오고.. 예전에 놀러가던 그런 느낌이 드네..

[차량용품, 방향제] 나이트 브리즈 인 필터 리뉴얼 [내부링크]

겨울 때 부터 준비하고 있던 제품 리뉴얼입니다 빨리 준비를 했어야 하는데 여러가지 이유로 빠르게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ㅜ ㅜ 그렇게 천천히 준비하다 오늘 스마트 스토어도 리뉴얼 사진으로 업로드 완료 됬고..! 요새 판매량이 늘어서 아주 아주 좋습니다! 사용하신 고객님들의 리뷰도 더 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알아보고 구매해주신다는게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은 리뉴얼 됬으니 블로그에서도 변경 사항을 적어보려합니다 기존에 크라프트로 포장, 가위로 커팅해서 사용하는 형태에서 더 간단하게 뜯어 사용 할 수 있는 형태로 변경했습니다 이젠 가위도 필요 없어요 손만 있으면 됩니다! 이렇게 한쪽에만 커팅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냥 손으로 쭉 찢어서 조금만 힘을 주면 우측 사진 처럼 똑 떨어져 나옵니다 이..

[차량용 방향제,에어컨필터 방향제] 인대 파열이라니.. [내부링크]

한동안 블로그 작성을 못했는데요.. 이유는 바로.. 인대가 찢어져서 끊어졌다고 합니다 ... ㅜ ㅜ 덕분에 보호대를 끼고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냥 무거운거 들어서 손목이 아픈가보다 했고 그래서 손목이 안돌아 가는가보다! 했는데 병원가니 수술 얘기까지 나오는거 보니 처음 그래봐서 잘 모르겠지만 꽤 심각한건가 봅니다..... 삼각섬유연골 복합체? 인대가 찢어져서 끊어짐 이거 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어째 바쁠 때 이런 일이..... 이 소식을 접한 제이오토파츠 사장님께서 왜 자꾸 고장나냐며 장어집으로 데려가 비싼 장어를 사주셨습니다 혼자 지내면서 뭔가 구운것도 먹기 힘든데 장어구이라니 엄청 많이 먹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나이트브리즈 인 필터가 리뉴얼 되서 이지컷으로 바뀌었습니다 커팅선 따라 손..

[차량용방향제,대장동 디테일링] 프루브라운지 방문 [내부링크]

오늘은 [판교 대장동 93 1층]에 있는 프루브라운지에 방문했습니다 디테일링,PPF,랩핑,신차패키지,시트 코팅등 다양한 품목을 하고 있는 곳이에요 공사하고 있을 때 방문하고 오픈 후 처음으로 왔는데 화환들 보고 놀랐습니다.. 이렇게 많을 줄이야.. ㅋㅋㅋㅋ 전용 장비들도 다 들어오고 처음왔을 때랑은 많이 다르군요 아이고 차 상태가... 저는 디테일링 세차와 뒷 유리 스티커 제거를 문의 드렸습니다 세차 안한지가 좀 오래되서 많이 더럽습니다... 밖에서 볼 때는 몰랐는데 조명 아래서 보니 더 심각하네요 처음 샀을 때만 해도 일주일에 한번은 꼬박꼬박했는데 이젠 자동세차 하긴 싫고 그렇게 세차 하는건 힘드네요... 실내부터 싹다 꺼내고 실내 디테일링,시트 스팀 작업 시작합니다 저희 동네서 이 곳 까진 거리가 있..

나이트브리즈 인 필터 리뉴얼 준비 중 [내부링크]

기존 광고용으로 촬영했던 사진이에요 보이지 않는 곳에 넣는 제품이라 포장 디자인에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됐으나... 크라프트 포장은 너무 단순하고 메리트가 없어 보이는 디자인이라 개선을 하려고 이것 저것 준비를 했었습니다 겉 포장 변경 사진이 좀 못나보이게 나온 듯 한데... 이런 느낌으로 포장 디자인을 변경 예정 중 입니다 한손에 딱 들어오고 검정과 실버를 사용, 심플하게 변경하려고 하며 안에 본 제품 포장도 변경 예정 중 입니다 요새 너무 돌아다니느라 빠르게 진행하기 어려웠는데 어느덧 리뉴얼 준비가 되어 가는 듯 합니다 여담으로 제품은 코르크 재질로 제조 되는데 코르크는 나무 자체가 아닌 껍질만 벗겨내어 생산하는 재생 가능한 친환경 자원이며 대표적인 효과 중 눈 여겨 보고 소재로 삼은 이유 중..

[디퓨저, 차량용방향제] 나이트브리즈 인 필터 춘천도 갑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뜻밖의 문의로 춘천을 갑니다 저어어언혀 예상에 없던..곳이지만 더 많은 곳에서 나이트브리즈 인필터가 보일 수 있다면 갑니다! 중간에 들렸던 춘천 휴게소 입니다 여긴 예나 지금이나 별로..... 정말 아무것도 없는 휴게소에요 서울 춘천 고속도로에서 휴게소를 가신다면 개인적으로 가평 휴게소를 가시길 추천해요 안쪽에 있는 자동차용품점 앞에 고양이가 있어요 만져도 귀찮은 듯 팔자 좋은 고양이네요 나이트브리즈 로고도 고양이인데 뭔가 기분이 좋아집니다 뜻밖의 영업을 마치고 집으로 오는 길! 일부러 예전 생각도 나고 해서 국도로 가고 있었는데 많은 생각이 나더라구요 제이드가든 강촌 청평등 추억이 새록새록합니다 지금은 별 의미가 없는 기억이기도 하지만서도 그 때의 기분과 그 날의 냄새도 떠오릅니다 향,냄새만큼 ..

[방향제,자동차용품] 새해 [내부링크]

어느새 새해가 왔습니다 저는 시간이 정말 어떻게 갔는지도 모르겠고 올해전까지 많은 사건도 있었구요 빼앗긴 시간을 위해 저는 더 열심히 해야합니다 12월 31일 말일 기념이라며 제이오토파츠 사장님께 초대받아 하이볼도 대접받고 즐겁게 보냈습니다 올해는 더 잘 되기를 바라며! 나이트 브리즈 인필터는 올해 제품 개선을 앞두고 있습니다 디자인적으로도,성능면으로도 사용자 분들께도, 저도 더 만족할 수 있도록 말이에요 리뉴얼 된 제품이 얼른 나올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모두 고생하셨고 신년에는 좋은 날들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방향제,차량용품]강남은 힘들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호기롭게 점심 때 강남으로 나갔습니다 그게 실수였어요..... 엄청나게 많습니다 ㅜ ㅜ 열심히 밀리면서 영업할 곳을 찾아보는데 감성카페가 더 많이 보입니다 열심히 구경구경 그러다보니 어느덧 4시가 넘었고 진작 나오지 못한 저는 후회합니다 ㅜ ㅜ 밀리는건 당연히 알고 있었지만 월요일 퇴근길을 간과했어요 어마어마합니다 한 블럭 이동하는데 30분 이상이라니.... 졸리기까지 합니다 어느덧 집 근처까지 거의 왔는데 해가 다 졌군요 ㅜ ㅜ 두 시간은 걸린듯 합니다 너무 졸리니 좀 졸다 가야겠어요 다 왔지만 너무 피곤합니다 공조기에서도 나이트브리즈 인 필터 덕에 향기로운 바람이 나오니 잠이 아주 솔솔오네요 조금 자고 들어가야겠습니다 향기 좋은 나이트브리즈 스마트스토어! http://smartsto..

[방향제,자동차용품]나이트 브리즈 인 필터 서울로 영업! [내부링크]

아침 일찍 제품을 잘 챙겨들고 나갈 준비를 합니다! 오늘은 조금 더 일찍 나갔는데 길이 너어어어어어무 밀립니다 조금 늦게 나올 걸 싶기도 했지만 이왕 일찍 나온거 서울로 가봅니다 어디더라.. 동부간선이었는데.. 오늘은 성동구 쪽으로 방문하면서 다녔습니다 이 쪽은 자동차 쪽으로 많이 있는 동네죠! 부품,정비소,튜닝샵,용품샵 등 많이 있습니다 저도 전에 심심하면 오던 동네였어요 먹다가 사진 안찍은게 생각나서 먹던거지만 찍었습니다.. 일찍 나갔음에도 밀리는 바람에 금방 점심 때가 됬고 배가 고파서 밥먹으러 갔습니다 저는 밖에서는 혼자 잘 못먹는데 너무 배고파서 김치볶음밥으로 정하고 먹었습니다 오후에 또 돌아야 하니까요 오늘 방문한 가게 사장님들 모두 친절하게 설명을 들어주시고 대화하다 나와서 좋네요! ..

[차량용 방향제,자동차 방향제] 영업하려다가 해장... [내부링크]

아... 눈이 또 왔습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또 초밥이 되있어요 영업하려고 나왔는데 눈도 아침에 많이 와있고 전날 제가 술을 많이 먹어서 도저히 숙취 때문에 못가겠더라구요 차를 돌려서 마트로 가서 콩나물과 바지락을 사서 다시 집으로 왔어요 왕바지락이 먹고 싶었는데 작은 애들 밖에 없었어요.. 해감하고 잘 씻고 준비를 했어요 물은 정신 없으니 대충 요만큼 받고 냉장고에 있던 다진마늘과 잘라서 얼려 놓은 청양고추,파를 꺼내서 넣어줍니다 막 끓기 시작하면서 콩나물과 바지락을 넣었습니다 이 메뉴를 고른게 "바지락 콩나물국"이 손도 덜 가고 요리 시간도 적어서 이렇게 힘들 때도 쉽게 만들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자주 해먹는 메뉴에요 잠깐만 끓이면 끝이나요 한... 5분 정도 끓였더니 바지락..

[차량용방향제,디퓨저] 생일 [내부링크]

12월 14일엔 제 생일이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집에 있었는데 친한 형님 가족이 저희 집에 갑자기 오셨어요 저는 살면서 생일을 챙겨본지도 오래됬고 의미를 안 두기도 했는데 뜻밖의 축하를 받으니까 좋더라구요 사진을 더 찍었어야 하는데 당황했다 그래야하나요 멍해서 이거 밖에 못 찍은게 좀 아쉽습니다.. 이 날은 그래서 술도 많이 먹고 기절했어요 그리고 나서 오프라인 판매점 방문을 위해 나왔는데 엊그제 눈이 그렇게 와서 치웠는데 이 번엔 더 많이 옵니다....... 길에 이렇게 눈 쌓인거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역시 광주... 제설 좀 미리 해주지... 눈 오는 날은 예전에 미끄러져 본 경험 이후로 잘 안다니지만 이럴 줄 모르고 나왔으니 조심 조심 천천히 판매점들 한바퀴 돌고 왔습니다 가는 길에 바로 옆 ..

[차량용방향제, 자동차방향제] 제설.......... [내부링크]

올해도 드디어 올게 왔습니다.... 하루종일 눈이 내리는데 "안 쌓이는구나!" 했다가 웬 걸 또 잔뜩 쌓이기 시작했어요 너까래로 밀기 시작하는데 우와... 군대 다녀오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치우기도 힘든 물 엄청 먹은 눈이............. 제가 내려갔더니 동네 주민 분이 먼저 하고 계시길래 얼렁 밀기 시작합니다 혼자하면 한참인데 여럿이 하면 금방이죠! 저는 너까래 밀고 다른 분들은 염화칼슘을 뿌리셨습니다 한 시간도 안되서 금방 다 정리했습니다 역시 여럿이서 하면 금방이에요 하지만 야외 주차로 제 차는 초밥은 피하지 못했죠................ 앞 유리도 미리 닦을 겸 시동을 걸었더니 향이 쫙! 눈 오는 날엔 뭔가 더 부드럽게 나네요 두 달이 넘었지만 아직도 잘 나고 있는 나이트 브리즈 인..

[방향제, 디퓨저] "나이트브리즈 인필터 잔꽃" 오프라인 판매점 입점 [내부링크]

"나이트 브리즈 인 필터 잔꽃" 출시! 잔꽃향이 출시 했습니다! 오프라인 판매점에도 빨리 들어가야겠죠 요 며칠 가만히 생각해보니 제품이 밀봉 되어 있기 때문에 향을 맡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시향 하실 수 있도록 작게 시향지를 준비를 해서 가져갑니다 이제 오프라인에서는 시향도 가능! 화장품 매장에 있는 시향지와 같이 세팅했습니다 이제 고객님들께서 향을 상상해서 구매하시는게 아니라 직접 맡아보고 원하시는 걸로 하실 수 있을겁니다 마침 제가 방문했을 때 계신 손님 한분이 구매를 하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직접 시향 해보시라고 권해드렸더니 레드프룻으로 구매 하셨습니다 제일 고객님들이 선호할거란 예상은 하고 있었는데 역시 레드 프룻이 베스트셀러인 듯 합니다 다시방 분해 / 장착 중! 올때마다 항상 많은데 오..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품] 오후에 급 이동,인스타 광고 [내부링크]

오후 5시가 될 무렵 베스트카 공업사 사장님께 전화가 왔습니다 많이 나가서 재고가 없다고 주문을 하셨어요 얼마전에 가져다 드린거 같은데 다 나갔다며!! 주문 하셨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사장님 ㅠㅠ 급하게 챙겨 들고 갑니다 사장님 매장에서는 레드 프룻이 인기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매장 방문 고객님들께서 구매하신 제품 중 대부분이 레드 프룻향이었어요 저도 참 좋아하는데 다른 향도 충분히 좋습니다! 저는 레드 프룻 쓰다가 소프트 솝으로 사용 중입니다 항상 뭔가 뽀송뽀송한 고급 비누의 느낌이 들어서... 그러면서 오늘은 인스타그램에 광고도 올라갔어요 인스타에서도 연동 되서 스마트스토어로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사실 믿고 거르는 페이스북등 SNS 광고 나오는 제품들은 안 좋다는 인식이 있지만.... 파는 저도..

[차량용방향제,자동차용품] "나이트 브리즈 인 필터 잔꽃" 열심히 준비 중! [내부링크]

다음 주 중으로 "나이트브리즈 인필터 잔꽃"이 출시합니다! 처음으로 한글이 들어갔는데 어색한 것 같기도 하고 좋은 것 같기도 하고.. 그렇지만 방향제는 본연의 일만 잘 하면 되죠! 이름이 중요한건 아니니까요 인증을 마치고 준비가 진행 중입니다 방향제는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이기 때문에 적법한 절차를 거치지 않으면 불법으로 판매가 불가능 합니다 나이트브리즈는 인증 후 신고번호를 받은 제품입니다 사용법은 역시 동일하게 라벨 표시 선대로 커팅 후 에어컨 필터 위에 꽂아 주시면 됩니다 처음 하시는 분은 다소 어렵다 생각 하실 수도 있지만 한번 해보면 어렵지 않다는 걸 아실겁니다 오래가기 때문에 한 달에 한번씩 보충하는 일반 방향제보다 덜 번거롭습니다 들꽃이 핀 넓은 들판에 서있는 듯한 향! "나이트 브리즈 인..

[차량용품,차량용방향제] 오프라인 판매점 베스트카 공업사 방문 [내부링크]

오프라인 판매점 베스트카 공업사에 방문했습니다 어제 저녁에 많이 나가 재고 보충 요청하셔서 일찍 방문했습니다 저번에 드렸던 포스터가 한쪽에 딱! 베스트카 공업사도 제가 드리기만 하고 붙이지는 못했던 것 같은데 좋은 곳에 붙여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차량용 방향제는 나이트브리즈 인필터! http://smartstore.naver.com/choparang2

[차량용방향제,차량용품] 오프라인 판매점 제이 오토파츠 방문 [내부링크]

오늘은 오프라인 판매점 제이 오토파츠로 왔습니다 저번에 포스터를 드리고서 방문을 못했었는데 이렇게 입구에 딱 붙어 있습니다 사실 도착했을 때 점심시간이라 문이 잠겨있던 건 안비밀.. 밖에서 포스터를 보며 멍하니 서있으니 사장님과 직원 분이 도착하셨어요 들어와서 오른쪽으로 보면 부품들 옆으로 나이트브리즈 인필터가 있습니다 저번에 왔을 때 보다 판매가 많이 되서 재고가 엄청 줄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향이 너무 좋다고 매장에서도 났으면 좋겠다는 사장님 말씀에 알려드린 비밀 사용법으로 냉,온풍기 뒤에 나이트브리즈 인필터를 붙여서 쓰시면 매장 안에도 향이 난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었는데.. 오늘 가보니 그렇게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어째 매장 들어가자마자 비누 향이 솔솔...... 나이트브리즈 인필터는 온라인에서도..

[차량용품,방향제]나이트브리즈 인필터 잔꽃 출시 예정 [내부링크]

출시 예정 잔꽃입니다 설명대로 들꽃 향과 함께 풀향이 가득하게 퍼집니다 넓은 꽃밭 위에 있는 느낌이 드는 향입니다 나이트브리즈 스마트스토어! http://smartstore.naver.com/choparang2

[차량용품,방향제] 나이트브리즈 인필터 소프트솝 [내부링크]

파우더리함이 있는 비누향입니다 완전 진한 파우더향이 나는 건 아니고 개운하고 시원한 향이 나는 비누향입니다 기존에 흔한 방향제 비누향과는 다른 조금 더 고급스러운 향이 납니다 제 차에도 늘 레드프룻,블랙체리 같은 달달한 방향제만 쓰다가 향이 너무 좋아서 이걸로 넣어 쓰고 있습니다 나이트브리즈 스마트스토어! http://smartstore.naver.com/choparang2

[차량용품,방향제] 오프라인 판매점 포스터 부착 [내부링크]

토요일이라 안 올 줄 알고 늘어지고 있는데 오전 9시에 포스터가 배송되서 왔습니다 커피 하나 마시면서 정신 차리고 협력업체로 출발합니다 토요일이라 그런지 차가 많아 바쁘십니다 얼른 하고 가야겠어요 어디 붙일까 고민 중이었는데 사장님이 오시더니 제일 명당이라 생각되는 자리에 붙였습니다 이제 손님들께서 대기하시다가 쉽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고맙습니다! 나이트브리즈 스마트스토어! http://smartstore.naver.com/choparang2

[차량용품,방향제] 오프라인 매장용 포스터 [내부링크]

오프라인 매장에는 이 포스터가 들어갑니다 사장님들이 일일히 설명하시지 않고 대기실에서 손님들이 보실 수 있습니다

[차량용품,방향제] 오프라인 판매점 베스트카공업사 방문 [내부링크]

점심 때 영업하러 다니다 오프라인 판매점 베스트카 공업사에 방문했습니다 제 차는 처음 산 이후로 배터리를 한번도 간 적이 없어서 배터리도 갈 겸 방문했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반겨주십니다 가게 안에 들어갔더니 판매 제품 진열장에 진열 해주셨더라구요 특별히 자리까지 하나 마련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자세히 보니 이렇게 이쁘게 인쇄까지 해주신 사장님 센스 ! 포스터를 얼른 만들어서 보내 드려야 겠습니다 덕분에 배터리도 잘 갈고 대화도 많이 나누다가 다른 일이 있어서 전 또 황급히... 다음에 또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트브리즈 스마트스토어 http://smartstore.naver.com/choparang2

[차량용품,방향제] 삼일오토 방문 [내부링크]

오프라인 판매점 삼일오토에 방문했습니다 항상 바쁘셔서 오늘도 같이 점심 식사만 한 후 얼른 나왔네요 사무실 내부에 여러가지 판매하시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보통 정비소 처럼 오일류들이 많네요 그 중 저기 한쪽 면에 자리를 마련해서 진열 해주셨네요 "에어컨 필터에 넣는 방향제 나이트 브리즈 인 필터"가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제가 봐도 디자인이 좀 초라해보이긴 하지만.. 겉 포장등 금액이 올라가는 요소를 최소화 해서 가격을 줄였습니다 방향제는 본연의 일만 잘 해주면 되니까요 식사 후 가려고 나오니 어디를 또 그렇게 가냐하시는데 바쁘신데 오래 있을 수는 없으니 다음에 한가하실 때 또 오는걸로...... 에어컨 필터에 넣는 방향제 나이트 브리즈 인 필터 나이트 브리즈 : 네이..

[차량용품, 방향제] 오프라인 협력업체 / 판매점 소개 [내부링크]

제이 오토파츠 수입차 부품 업체이며 경기 광주시 오포로 520번길 8 (문형동) 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삼일 오토 정비소이며 서울 양천구 월정로 211 (신월동) 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newk7 나이트 브리즈 스마트스토어 Night Breeze (naver.com)

[차량용품, 방향제] 에어컨 필터에 넣는 방향제 나이트브리즈 인 필터 디퓨저 [내부링크]

한 달에 한 번씩 번거로운 충전 필요 없이 넣어 두면 끝나는 오래가는 방향제, 나이트브리즈 인 필터 디퓨저입니다. 필터 교체 할 때 같이 교체하는 간편함! 날씨에 따라 은은한 발향!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픈! https://m.smartstore.naver.com/choparang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