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mcoco의 등록된 링크

 clamcoc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bnr17 유산균, 체중 감량 효과 사실인가요? [내부링크]

유산균이 장 건강에 좋다는 건 우리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이어트도 되는 유산균이 있다? bnr17 유산균이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bnr17 유산균이란? bnr17 유산균 효능 bnr17 유산균 추천 내 비만도 확인하기 bnr17 유산균이란? 건강기능식품 인증 bnr17 유산균의 정확한 명칭은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입니다. 한국인 모유에서 유래된 모유 유산균으로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아 다이어트 유산균이라고도 불립니다. 특허권 취득 미국, 유럽, 중국, 일본, 한국 등 국내외 10개국에서 특허 등록, 20여 개국 이상에 상표 등록 혹은 출원 중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 2018 건강기능원료상 "올해의 체중관리 원료상"으로..

맥주효모 샴푸, 탈모에 효과 있는 거 맞나요? [내부링크]

탈모샴푸라고 해서 쓰고는 있는데 이게 효과가 있는 건지 없는 건지 답답하시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탈모샴푸가 탈모를 예방하거나 치료해 주지는 못합니다. 탈모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입니다. 화장품(샴푸를 포함하는)의 기능성을 인정받게 되면 광고에 쓸 수 있는 표현이 "도움을 준다"입니다. "치료", "예방" 등 과 같은 의약품으로 오인할 수 있는 표현을 쓰게 되면 광고법 위반사례에 해당됩니다. 그래서 탈모샴푸는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탈모 샴푸', '탈모 케어' 정도의 표현만 가능합니다. 도움을 주면? 예방이나 치료에 효과가 있는 거 아닌가요? 여기서 우리는 기능성 화장품(샴푸를 포함하는)과 탈모 치료제(의약품)를 구분해야 합니다. 기능성 화장품이 치료제는 아니니까요. 좀 더 ..

집먼지 진드기 제거방법 - 컴배트 진드기싹, 뿌려서 제거 가능? [내부링크]

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의외로 집먼지 진드기 제거방법은 간단한데요. 전문업체 불러서 케어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지만 비용적인 측면이나 시간상의 문제 등으로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시중에 나와있는 진드기퇴치제 제품들을 잘 사용하시면 간단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컴배드 진드기싹 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가 없으신 분이라 할지라도 자고 일어났는데 몸이 가렵다던가, 비염도 없는데 재채기나 콧물이 난다거나 하면 집먼지 진드기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심한 두드러기로 원인을 찾고자 알레르기 검사를 해봤으나 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는 아닌 것으로 나오긴 했지만 여름철 빨아도 습하고 눅눅한 침구가 찝찝하기도 해서 구매한 제품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컴배트 ..

비오틴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탈모 [내부링크]

비오틴을 검색해 보면 관련 검색어로 비오틴의 효능, 부작용부터 탈모에 관한 내용 등 다양한 정보들이 나오는데요. 비오틴과 탈모, 그리고 맥주효모 샴푸 등 비오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비오틴이란? 비오틴효능 비오틴 부작용 비오틴 하루섭취량 비오틴과 탈모 비오틴 탈모샴푸 비오틴이란? 비오틴은 비타민 B 복합체에 속하는 비타민 중 하나로, 빈대(효모)에서 발견된 물용성 비타민입니다. 비오틴은 식품을 소화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주로 섬유구조인 케라틴 단백질의 일부로서 피부, 머리, 눈썹, 손톱과 같은 외피 조직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에도 기여합니다. 특히 피부와 머리카락의 건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비오틴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식품에..

아이클타임 가격 알아보기, 키성장엔 HT042? [내부링크]

아이클타임은 또래보다 키가 작은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 텐데요. 아이클타임은 온. 오프라인에서 구매가 불가능하고 아이클타임 홈페이지에 무료상담신청 을 남겨서 상담 후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아이클타임 공식홈 아이클타임 성분, 효과 아이클타임은 아이들의 키성장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인데요. 공식홈에서도 자세한 제품 설명이 부족해 무료상담신청을 받아야만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대략적인 성분을 보자면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HT042, 홍삼, 칼슘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홍삼과 칼슘은 우리가 너무 잘 알고 있는 식품과 영양소인데요. 도대체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HT042는 뭘까요?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HT042 황기추..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 슈퍼소닉 진짜 좋을까? [내부링크]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비싸도 인기 있는 이유 우리가 매일 쓰는 드라이기는 비싸봐야 5만 원이면 충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가의 다이슨 드라이기를 사는 이유는 분명 있습니다. 다이슨 드라이기가 비싼 가격에도 인기가 있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다이슨 드라이기는 일반 드라이기와 차원이 다릅니다. 2023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베스트 헤어 디바이스로 선정된 품평단은 물론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모두 사로잡은 제품입니다. 머리가 왜 잘 안 마를까? 혹시 머리를 말려도 잘 안 마른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지 않으신가요? 그런 적 없는데? 하시면 부럽습니다. 만약 저 같은 분 있으시다면 그건 그만큼 머리카락이 많이 상했다는 이야기입니다. 머리가 잘 안 마르니 드라이기를 오래 사용하게 되고 그러면 그럴수록 머리는 더 상하게..

피부 진정에 좋은 넛세린 시카밤 [내부링크]

여름에 운동 후나 야외활동 후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고 따끔거려 불편했던 적 없으신가요? 피부 진정에 좋은 제품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넛세린 시카밤은 여름에 운동 후 열감이 올라온 얼굴에 바르면 금방 진정이 되는 제품으로 여름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에서 박나래 님이 정원청소 후 열이 오른 얼굴에 넛세린 시카밤을 바르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었지요. 넛세린 시카밤 홈페이지 에서 정보를 바로 보실 분 들을 위해 링크 먼저 남겨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넛세린 시카밤 최저가 구매 가능한 링크도 남겨드립니다. 넛세린 시카밤 최저가 구매하기 저는 심한 두드러기로 알레르기 검사까지 받은 적이 있는데요.(이전 포스팅 중에 해당 내용이 있습니다.) 그 뒤로 피부가 매우 민감해서 벌레에 물리고..

고주파 마사지기 효과 극대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고주파 마사지기를 구매할 예정이거나 이미 사용 중이신가요? 구매 예정이시라면 고주파 마사지기가 효과가 있는지, 이미 사용 중이시라면 어떻게 사용해야 더 효과적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구매를 할려니 비싼 돈 주고 사서 효과도 못 보고 방치하게 되는 건 아닌지, 매일 사용 중이긴 한데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고, 알쏭달쏭하잖아요. 젊어 보이는 데 알고 보니 나보다 나이가 더 많다? 십 년은 젊어 보이는 동안 비결, 의외로 간단합니다. 고주파 마사지기의 효과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제가 사용 중인 제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두었으니 참고해 보세요. 반코르 리리힐 고주파 마사지기 솔직 후기 고주파 마사지기의 효과 고주파 마사지기는 전자기기를 사용하여 고주파 진동을 발생시켜 얼굴 부위에 마사지 효과를 주는 기..

반코르 리리힐 고주파 마사지기 솔직 후기 [내부링크]

매일 거울을 보면 떨어지는 탄력과 늘어난 모공, 기미와 잡티로 칙칙해진 피부와 마주치지 않나요? 피곤한 피부와 불규칙한 피부톤은 화장을 해도 가려지지 않고 더 칙칙해 보이게 하는데요. 나이가 점점 들면서 어린 시절처럼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은 모두가 같을 것 같아요. 저는 20대 시절 성인여드름으로 양쪽 볼에 여드름 흉터가 생기고 40대에 접어드니 탄력을 잃은 피부와 기미, 잡티로 거울 보기가 속상할 정도인데요. 자외선차단제를 아무리 많이 발라도 기미의 공격에서 벗어날 순 없더라고요. 특히 유분기가 많은 피부라 피지가 많으니 모공까지 점점 더 넓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안 좋은 건 다 가진 느낌입니다. 속상하네요. 이렇게 점점 안 좋아지는 피부를 어떻게 하면 잘 관리할 수 있을까 고민하..

피부과 알레르기 검사 비용, MAST 검사 [내부링크]

알레르기 검사로 대표적인 MAST 검사가 있습니다. 알레르기 MAST 검사는 채혈로 하는 검사로 병원에 방문해서 바로 검사하실 수 있는데요. 알레르기 검사는 피부과, 이비인후과, 내과에서 검사할 수 있습니다. 만약 두드러기 때문이라면 지속적인 내원이 필요할 경우가 있으니 처음부터 피부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알레르기 검사가 가능한지, 비용은 얼마인지 전화로 미리 확인해 보시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비용은 보통 4~6만 원 내외입니다. 두드러기로 고생하시는 분 계시면 하루빨리 MAST 검사해서 원인을 찾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우리 동네 MAST 검사 가능한 병원 조회하기 MAST 검사 과정, 결과 저는 두드러기가 온몸을 덮어 피부과를 방문했는데요. 의사 선생님께 보여드리려고 찍은 사진이 있는데 ..

[BACHACOFFEE] 커피계의 에르메스 싱가포르 바샤커피 [내부링크]

싱가포르 대표 프리미엄 커피 바샤커피입니다. 1910부터 이어져 내려온 역사의 커피인 줄 알았으나 아니었습니다. 1910은 모로코의 커피하우스 다 엘 바샤 팰리스(Dar el Bacha palace)’가 지어진 연도라고 합니다. 깜빡 속을 뻔했네요. 2019년에 1호점을 오픈하여 짧은 기간에 명품커피로 자리 잡은 이유는 아마도 풍부한 향과 다채로운 맛이 아닐까 싶습니다. 바샤커피 시그니처 1910 커피바샤커피는 종류가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시그니처 "1910 커피"는 딸기와 생크림을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느낌의 커피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색다른 맛에 고개를 갸우뚱했다면 설명을 듣고 맛과 향을 다시 음미하니 유니크하게 즐길 만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드립백 형태로 집에서 편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