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ro08의 등록된 링크

 cocoro0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8건입니다.

생활 팁 - 바세린을 활용한 나만의 DIY 립밤 만들기 [내부링크]

바세린과 립스틱으로 나만의 립밤 만들기 도전하세요. 립스틱은 유행을 굉장히 많이 타는 화장품 중 하나지요. 계절이나 연예인 누구누구가 바른 립스틱이라고 하면, 그전에 내가 쓰던 립스틱은 그날로 구형이 되..

좋은 글 추천 - 외모보다는 심성을 가꾸라. [내부링크]

외모보다는 심성을 가꾸라. - 작자 미상 - 중국 송나라 때의 명 재상 범문공이 젊은 시절 당대의 유명한 역술가를 찾아갔습니다. 이 역술가는 한눈에 사람을 알아보는 재주가 있어서, 집 대문에 들어서면, 이미..

좋은 글 추천 - 당신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내부링크]

당신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 작자 미상 - "무리를 이루면 바보가 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판단하기도 전에 우르르 몰려가는 무리를 따라 우매한 결정을 하는 사람들... 그래서 단지 '다를' 뿐인데, '틀린'..

좋은 글 추천 - 인간관계에서 상처를 치유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간관계에서 상처를 치유하는 방법 - 양창순 - 인간관계에서 상처를 치유하는 첫 번째 방법은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사람들이 나를 만나 인사를 안 할 수도 있고, 내 욕을 할 수도 있고, 날 싫어할..

좋은 글 추천 - 꿈꾸고 기다려라. [내부링크]

꿈꾸고 기다려라. 「고독한 날의 사색」 中에서 사람이 살다 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이 원치 않는 길에 서있기도 한다. 자신이 꿈꾸고 소망하던 일, 그 기쁨이 저만치 달아나고 있는 것을 바라보는 것..

안 쓰는 바세린을 이용한 가성비 갑 고체 향수 만들기 [내부링크]

안 쓰는 바세린으로 고체 향수 만드는 초간단 꿀 팁 바세린은 화상을 입었을 때나, 긁힌 상처에 바르기 위해 집집마다 하나 정도는 구비하고 있는데요. 상처 보호 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에도 아주 효과가 좋은 바..

생활 팁 - 남은 식빵 오래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먹다 남은 식빵 오래 보관하는 꿀 팁! 식빵은 토스트를 만들거나 간단하게 피자를 만드는 등, 아주 많은 요리법으로 맛있게 먹기 굉장히 좋은 음식이죠. 많은 분들이 아이들 간식이나, 아침에 간편한 식사로 식빵..

좋은 글 추천 - 오늘 내가 살아갈 이유 [내부링크]

오늘 내가 살아갈 이유 「오늘 내가 살아갈 이유」, 위지안 오늘 하루를 알차게 보내야 하는 이유는 오늘 하루가 내 작은 인생이기 때문이다. 오늘이란 말은 싱그러운 꽃처럼 풋풋하고 생동감을 안겨준다. 마..

생활 팁 - 감자 껍질을 활용한 주방 청소 방법 [내부링크]

감자는 버릴 것이 없다! 감자 껍질을 활용한 주방 물때, 기름때 제거 방법 감자는 대표적인 구황작물로 예부터 우리 민족의 식탁을 든든하게 책임져주는 고마운 작물입니다. 감자채 볶음이나, 감자전, 감자떡, 감..

좋은 글 추천 - 7가지 좋은 습관과 행운 [내부링크]

7가지 좋은 습관과 행운 - 작자 미상 - 어떤 이가 석가모니를 찾아가 호소를 하였답니다. "저는 하는 일마다 제대로 되는 일이 없으니 이 무슨 이유입니까?" "그것은 네가 남에게 베풀지 않았기 때문이니..

좋은 글 추천 - 안 되는 일에 마음을 쓰지 마라. [내부링크]

안 되는 일에 마음을 쓰지 마라. 「있는 그대로 나를 바라보기」 中에서 마음의 즐거움은 얼굴을 빛나게 하지만, 근심은 사람의 뼈도 상하게 한다. 마음을 잘 지키는 자가 성을 빼앗는 자보다 낫다. 마음에..

생활 팁 - 페트병을 활용한 초간단 달걀노른자 분리 [내부링크]

쉽지 않은 달걀노른자 분리, 이제는 페트병으로 간편하게 요리를 하다 보면, 몇 번을 하던 항상 긴장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바로, 달걀노른자 분리인데요. 이미 많은 방법들이 소개되었지만, 상황에 따라서 쓸 수..

전기포트 청소, 물때 제거, 이제는 식초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전기포트 청소, 물때 제거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초간단 방법 컵라면이나 커피, 차를 마시기 위해 필요한 끓는 물, 예전에는 주전자에 물을 넣고 가스불에 끓으는 방법으로 해결했었지만, 요즘은 전기 포트라는 신..

생활 팁 - 다리미가 없다면 페트병으로 다림질을 하자. [내부링크]

다리미가 없는 상황, 이제는 페트병을 활용해보세요. 옷장에서 옷을 꺼냈는데, 옷에 주름이 가있다면 입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는 대략 난감한 상황이 한두 번쯤은 다들 있으실 거예요. 당장 다리미도 없고, 주..

좋은 글 추천 -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내부링크]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비상」 中에서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세 가지 버릇을 바꿔라. 첫째는 마음의 버릇이다. 부정적인 생각은 버리고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둘째는 말버릇이다. 비난과 불평은 삼..

좋은 글 추천 - 모습 그대로 아름답게 비치는 거울 [내부링크]

모습 그대로 아름답게 비치는 거울 「생각의 정거장」 中에서 모르는 것을 모른다고 말할 수 있는 솔직함과, 아는 것을 애써 난 척하지 않고도 자신의 지식을 나눌 수 있는 겸손과 지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글 추천 - 오직 너를 위한 글 [내부링크]

오직 너를 위한 글 「내 곁에 너를 붙잡다」 中에서 생각이 많아지고 네 곁에 누구도 힘이 되지 않아 외롭겠지만, 가끔은 모두가 그렇단 사실을 잊지 마. 내 사람 같은 친구도 나를 이해하지 못하고..

좋은 글 추천 - 나로부터의 시작 [내부링크]

나로부터의 시작 - 작자 미상 - 어릴 때는 나보다 중요한 사람이 없고, 나이 들면 나만큼 대단한 사람이 없는데, 늙고 나면 나보다 못한 사람이 없습니다. 칭찬에 익숙하면 비난에 마음이 흔들리고, 대접에 익숙..

프라이팬 청소, 이제는 커피찌꺼기로 깔끔하게 마무리하자! [내부링크]

프라이팬 기름때를 청소할 땐 커피 찌꺼기가 끝판왕! 튀김, 부침, 구이, 조림, 어떤 요리든 만능으로 해내는 주방의 1등 공신 프라이팬. 프라이팬이 없는 주방은 상상할수도 없는데요. 이렇게 고마운 프라이팬이지..

좋은 글 추천 - 걱정하는 습관을 버리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걱정하는 습관을 버리는 6가지 방법 - 작자 미상 - 1. 문제를 보는 시각을 바꿔라. 문제를 두고 걱정부터 하는 것은 인간의 자연스러운 감정이 아니라, 나쁜 습관에 불과하다. 걱정하는 습관을 버리기 위해서는 먼..

세면대 수도꼭지 선크림으로 반짝 반짝하게 청소하기 [내부링크]

못쓰는 선크림 이제 버리지 말고 세면대 수도꼭지 청소하세요. 지금 화장실에 가서 한 번 쓰윽 보기만 해도 아실 거예요. 비누 물이나, 곰팡이, 사람의 손때로 본연의 색을 완전히 잃어버린 세면대의 수도꼭지.....

좋은 글 추천 - 빈 잔의 자유를 보라. [내부링크]

빈 잔의 자유를 보라. 「상실 그리고 치유」 中에서 잔은 비울수록 여유가 있다. 그것이 술이라도 좋고 세월이라도 좋고 정이라도 좋다. 우리는 마음을 비우고, 조급함을 버리고, 그리고 집착을 버..

제주 우도 카페 앞마당엔 바다 뒷마당엔 꽃밭 우도꽃길 [내부링크]

우도에 가면 꼭 들러야 하는 인증샷 명소, 우도꽃길 카페 우도는 섬 속의 섬이라고 불리며, 제주도 성산포여객선터미널에서 배를 타고 한번 더 들어가야 하는 섬이다. 아주아주 큰 배로 운행을 하기 때문에 차를..

다 먹은 티백으로 전자레인지 냄새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다 먹고 버려왔던 티백으로 꿉꿉한 전자레인지 냄새 제거하기 기분을 차분하게 전환시키고, 건강에도 좋은 차...(마시는) 많은 분들이 아주 즐겨 드실 텐데요. 가볍게 드시는 녹차부터 다이어트에 좋은 기능성 차..

좋은 글 추천 - 내 인생에 힘이 되어준 한마디 [내부링크]

내 인생에 힘이 되어준 한마디 - 「내 인생에 힘이 되어준 한마디」 中에서 - 닫힌 문을 너무 오랫동안 쳐다보고 있으면 열려있는 등 뒤의 문을 보지 못한다. 아무리 노력해도 노력하는 일이 잘 안..

구리 갈매역 맛집, 고기로 혼쭐 내는 양념 소갈비 전문 장우가 [내부링크]

비교를 거부하겠어요. 양념 소갈비 자부심 뿜뿜 「장우가」 길을 지나가다가 아무나 붙잡고 "혹시 고기 싫어하세요?"라고 물어봤을 때, "네 싫어합니다. 아주 극혐이죠."라고 하는 사람은 아마도 10,000,000,000,0..

시간 없을 때 분무기를 이용해서 옷 주름 빠르게 펴는 방법 [내부링크]

바쁜 외출 준비, 구겨진 옷 때문에 걱정이라면 분무기를 이용하세요. 바쁜 아침 출근 준비나, 갑자기 잡힌 약속... 시간은 없는데 화장도 하고, 머리도 하고, 옷도 골라야 하고, 그러다 보니 옷이 주름 때문에 구..

좋은 글 추천 - 변명하지 말 것. [내부링크]

변명하지 말 것. 「변명하지 마라.」 中에서, 이영석 이왕 사는 삶. 이왕 해내야 하는 일들. 이왕 할 거면 미친 듯 즐겨야 한다. 일에 있어서도 사랑에 있어서도 인생에 있어서도 무엇이든지 일단 하..

철산역미용실 깔끔한 매장에서 기분좋게 예뻐지는 아소보헤어 [내부링크]

기분까지 깔끔한 아소보헤어에서 블링블링 예뻐지자. 예뻐지는 것은 여자의 특권입니다. 요즘처럼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만나는 사람이 많아지는 시기에는 옷차림 하나, 액세서리 하나, 예뻐 보이고 싶은 마음에..

창원 왁싱 커플 왁싱부터 블라질리언까지 에떼르왁싱 창원점 [내부링크]

여름철 제모 관리 윤기 나는 깔끔한 피부를 위한 에떼르왁싱 창원점 여름철이 되면 신경 쓰이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찌는 듯한 더운 날씨 때문에 옷차림이 가벼워진다는 것이죠. 옷차림이 가벼워진다는 것..

달걀 노른자 분리, 뒤집개로 하는 손쉬운 방법 [내부링크]

실패하기 쉬운 달걀노른자 분리, 이제는 뒤집개를 이용해보자. 몸에 좋은 달걀, 하루에 한두 개 정도 꾸준히 먹어주면 건강에 아주 좋은 식품이라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겁니다. 물론 달걀 한 개를 온전히..

레몬 짜기 영혼까지 탈탈 털어주는 손 쉬운 방법 [내부링크]

도구 없이 손으로 레몬 많이 짜는 손쉬운 방법 레몬 하면 새콤한 맛으로 비타민 C가 풍부해서 미용이나 피로 회복에 많은 도움을 주는 과일로 많이 알려져 있죠. 레모네이드 같은 음료나 생선요리에 잡내를 없애기..

좋은 글 추천 - 끝없이 기쁜 사람 [내부링크]

끝없이 기쁜 사람 「다시 시작」 中에서 서로 마음 든든한 사람이 되고, 때때로 힘겨운 인생의 무게로 하여 속 마음마저 막막할 때 우리 서로 위안이 되는 그런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누..

좋은 글 추천 - 그것이 인생이다. [내부링크]

그것이 인생이다. 「그대가 있어 행복합니다.」 中에서 한창 젊어서 일에 부딪힐 때는 그 일을 피해 도망치고 싶어 안달을 했다. 왜 그리 세상 일이 힘에 부치는지 온몸으로 거부하고 싶었다. 나이가..

김 빠진 맥주, 이제는 버리지 말고 똑똑하게 재활용하세요. [내부링크]

먹다 남은 김 빠진 맥주 활용하는 여러 가지 방법 무더운 여름 퇴근하고 집에 돌아와 시원하게 샤워하고, 냉장고 안에서 차갑게 나를 기다리는 맥주 한 캔을 집어 들고 벌컥벌컥 마시면 여름휴가가 따로 없는 찌릿..

좋은 글 추천 - 다른 시각, 새로운 느낌 [내부링크]

다른 시각, 새로운 느낌 「새로운 느낌」, 최복현 똑같은 것을 보아도 달리 볼 수 있다면 내가 가진 것은 새로운 것이 되고 내가 사는 곳도 새롭게 다가옵니다. 마르센 프루트는 "진정한 발견..

귤껍질을 이용한 전자레인지 간단 청소 방법 [내부링크]

귤을 먹고 버리기만 했던 껍질을 이용한 전자레인지 청소 방법 겨울 하면 생각나는 것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 눈, 군고구마, 호빵, 목도리 등등... 그중에서도 과일을 따지자면 단연 겨울철 대표 과일은 바로 귤이..

좋은 글 추천 - 좋은 사람의 20가지 특징 [내부링크]

좋은 사람의 20가지 특징 「작자 미상」 1. 완벽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잘못과 약점을 시인한다. 2. 종교적이기보다는 영적이다. 3. 다른 사람의 권면에 방어적이기보다 수용적이다. 4. 의로운 체 ..

수원한복대여 가족 모두 빛이 나는 권선동 민서샵 [내부링크]

스/드/메를 한 곳에서 해결하는 수원 권선동 한복대여점 민서샵 안녕하세요. 메뚜기삼촌입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토끼 같은 우리 아이가 태어난 지 1년이 되는 첫 생일에 우리 부모님들은 사랑과 정성을..

좋은 글 추천 - 걱정하지 않는 사람 [내부링크]

걱정하지 않는 사람 출처 : 「한없이 슬프고 외로운 영혼에게」 中에서, 무라카미 하루키 가슴에 꿈을 품고 있는 사람은 걱정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비록 실패와 낙심으로 힘들어해도 곧 일어나 꿈을 향해 힘차게..

몸 안의 독소를 빼는 디톡스 효과 만점 식품들 [내부링크]

디톡스란 무엇일까? 사람은 살아가면서 끊임없이 활동을 합니다. 활동을 하려면 에너지 원이 필요하고, 우리는 식사를 통해서 에너지 원을 공급받게 되죠. 우리가 섭취한 영양소만큼의 활동을 꾸준히 하면 문제 될..

좋은 글 추천 - 나이 들어 생각해 두어야 할 일 [내부링크]

나이 들어 생각해 두어야 할 일 작자 미상 1. Nobody to call on and to meet me! 나이가 들면, "나를 만나러 올 사람도 없고 또 나를 만나자는 사람이 점점 없어진다."는 것은 참으로 불행하고 외로운 사람이..

좋은 글 추천 - 자연처럼 자유롭게 [내부링크]

자연처럼 자유롭게 - 조적 - 외딴섬 찻집, 창 밖 풍경이 평화롭습니다. 산을 감싸고 있는 안개의 무리, 호수를 품은 넉넉한 산자락, 무한정 쏟아지는 고요함, 이따금 이는 외줄기 바람, 누웠다 다시 서는 들풀,..

대구 수성구 범어동 머리 잘하는 미용실 비욘드헤어 범어점 [내부링크]

나만의 헤어스타일 고민, 이제 비욘드헤어 범어점에서 해결하세요! 패선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얼굴을 완성시켜주는 건 무엇일까요? 메이크업? 피부 관리? 물론 맞는 말입니다. 그렇지..

물광 피부 관리 나만의 비결은 인셀덤뷰티랩 하남미사점 [내부링크]

이제 인셀덤뷰티랩 하남미사점에서 반짝이는 물광 피부 관리로 더 어려지세요. 나들이와 외출이 많아지는 여름입니다. 실외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면서 이제는 나들이나 휴가를 가보면 마스크를 쓰지 않고 생활하시..

좋은 글 추천 - 바로, 지금 하라! [내부링크]

바로, 지금 하라! 명언의 힘 中에서 위대한 인물에게는 목표가 있고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소원이 있을 뿐이다. 내일의 일을 훌륭하게 하기 위한 최선의 준비는 바로, 오늘 일을 훌륭하게 완수하는 것이다. 누..

좋은 글 추천 - 행복한 대인 관계를 위한 10가지 조언 [내부링크]

 행복한 대인 관계를 위한 10가지 조언 작자 미상 1. 당신의 혀에 자물쇠를 채워라. 항상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적게 말하라. 낮고 설득력있는 목소리를 길러라. 때때로, 당신이 무엇을 말하는가 보다 어떻게..

좋은 글 추천 - 두고두고 읽으면 좋은 말들 [내부링크]

두고두고 읽으면 좋은 말들 작자미상  - 따져서 이길 수는 없다.  - 사랑이라는 이름으로도 잔소리는 용서가 안 된다.  - 좋은 말만 한다고 해서 좋은 사람이라고 평가받는 것은 아니다.  - 말에는 자기 최면..

남자 옷 코디 3.9 세컨즈에서 센스있는 남친으로 거듭나자. [내부링크]

곁에 두고 싶은 센스있는 남친으로 가는 지름길 3.9 세컨즈에서 득템! 안녕하세요. 메뚜기삼촌입니다. 날씨는 점점 더워짐에 따라 옷차림은 날이 갈수록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덥다고 그냥 반바지에 슬리퍼..

좋은 글 추천 - 상한 마음 빨리 극복하기 [내부링크]

상한 마음 빨리 극복하기 - 작자 미상 - 마음은 종이와 같다. 종이는 한 번 구겨지면 원상태로 돌리기가 쉽지 않다. 이 종이를 책으로 눌러놓거나 다리미로 다려서 펼 수는 있다. 그러나 원상태로 펴기란 쉽지가..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노화방지에 좋은 식품들 [내부링크]

활성산소를 억제해서 노화를 늦추는데 도움이 되는 식품들 인간의 몸은 여러 가지 활동을 하며 활성산소라는 물질을 생성합니다. 활성산소는 인간의 몸속에서 면역력을 유지시켜주고,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좋은 글 추천 - 성공은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내부링크]

성공은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GNBU 총장 홍창준 박사 항상 부정적인 사람과 항상 긍정적인 사람은 시작이 다르고, 끝이 다르다. 부정은 부정적인 마음으로 시작되어 부정의 얼굴 표정이 나오고, 부정의 말이 나..

탈모 증상 예방에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탈모 증상을 예방하는데 좋은 음식들 예전에는 탈모라는 현상이 나이가 들거나 유전적인 이유로 발생한다고 많이 생각했지만, 현대에 와서는 환경적인 이유나 식습관, 그리고 가장 큰 원인인 스크레스로 인해서 많..

좋은 글 추천 - 나를 성장시키는 11가지 명언 [내부링크]

나를 성장시키는 11가지 명언 미상 1. 남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마음은 얼굴을 아름답게 한다. 그러나 남을 원망하는 마음은 고운 얼굴을 추악하게 만든다. 2. 감정은 늘 신체에 반사적으로 나타난다. 사랑의 감정..

좋은 글 추천 - 마음을 비우다 보면 [내부링크]

마음을 비우다 보면 "삶의 예찬" 中에서, 최봉운 우리가 이제껏 살아온 인생 중에서 즐거워 웃는 날이 얼마나 있었던가. 남을 속이고 나 자신에게 죄만 짓고 살아온 날이 더 많았을 것이다. 장사하는 사람 자기 물..

혈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과일들 [내부링크]

고혈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가지 과일들 몸에 살이 찌거나, 나이가 들게 되면 혈관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되죠. 혈관에 쌓인 노폐물이나 혈관의 수축, 이완작용이 원활하지 못하게 되면 고혈압이라는..

좋은 글 추천 - 남보다 나에게 집중하세요. [내부링크]

남보다 나에게 집중하세요. - 류가미 / 라디오 中에서 - 인생의 목적은 사랑받는 사람이 되는 것이 아니라 자기 자신이 되는 거란다. 너에게는 너만이 완성 할 수 있는 삶의 목적이 있고, 그것은 네 사랑으로 채워..

좋은 글 추천 - 미워하지 말고 버리세요. [내부링크]

미워하지 말고 버리세요. - 미상 - 흐르는 물에 떠내려가는 사람의 마음은 조급합니다. 그러나 언덕에 서서 흐르는 물을 바라보는 사람의 마음은 여유롭고 평화롭습니다. 내게 미움이 다가왔을 때, 미움 안으로..

좋은 글 추천 - 어깨 한 번만 빌려 줄래요. [내부링크]

어깨 한 번만 빌려줄래요. 어깨 한 번만 빌려줄래요, <김인숙> 아무것도 따지지도 말고 아무것도 묻지도 말고 그냥 어깨만 한번 빌려줄래요? 삶에 지치고 그리움에 지치고 외로움에 지쳐서 서 있기조차 힘들어서..

전자레인지 간편하게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전자레인지의 찌든 때와 냄새, 간편하게 청소하는 방법 전자레인지는 고장이 나지 않는 한, 거의 바꾸지 않고 몇 년 정도 사용을 하는 가전제품입니다. 여러 가지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하는 데 편리하게 사용하는..

좋은 글 추천 - 흔들리는 나에게 필요한 말 한마디 [내부링크]

흔들리는 나에게 필요한 말 한마디 - 흔들리는 나에게 필요한 말 한마디 中에서 - 잠도 안 오고, 괜히 초조해지고, 지금 내가 잘 살고 있는가 싶고, 나만 이런가 싶고, 징글징글하게 사람이 싫다가도 한 순간에..

먹고 남은 꽈배기 다시 살리는 간단한 레시피 [내부링크]

막 사 왔을 때는 맛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 말라버리는 꽈배기, 다시 처음처럼 재래시장이나 제과점을 가면 설탕이 살살살 뿌려진 꽈배기에 눈길이 가게 됩니다. 위대한 꿈을 가지고 욕심부려 꽈배기를 사 왔지만,..

먹고 남은 아이스크림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큰 통 아이스크림 먹다가 남으면 이렇게 보관하세요. 베스킨*빈스, 투*더 등등 일반적인 하드나 콘 등과 달리 큰 통에 판매하는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모여 같이 즐겁게 먹기도 하는데..

제주 애월 필수 인증샷 코스 바다가 보이는 앙데팡당 카페 [내부링크]

제주 애월읍 바다가 보이는 시원한 앙데팡당 카페에서 인생 사진 남기기 여행의 계정 여름이 다가 왔습니다. 우리나라지만 우리나라 아닌 것 같은 우리나라 제주도! 특별할 것 없지만 뭔가 특별함이 느껴지는 제주..

대구 수성구 올마이티 뷰티숍 클스뷰티에서 관리받자. [내부링크]

피부관리, 속눈썹 파마, 눈썹 문신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대구 수성구 뷰티숍 클스뷰티 아름다움을 가꾸는 여성분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아마도 피부일 것입니다. 잡티나 주름, 여드름 등등 여성분들의 아..

좋은 글 추천 - 나를 만드는 선택의 길 [내부링크]

나를 만드는 선택의 길 우리는 살아가면서 선택을 해야만 한다. 매 순간순간 선택을 하며 살아간다. 음식을 먹을때도, 공부를 할 때도, 친구와 약속이 겹칠 때도, 직장을 구할 때도, 심지어 저축을 할 때도, 매 순..

오래된 구강청결제 똑똑하게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래돼서 사용하지 않는 구강청결제 활용하는 꿀팁 집 안 화장실에 보면 구강청결제 한병 정도는 다들 있으실 거예요. 양치 후나 자기 전에 구강청결제로 입을 가글 해주면 입속 세균을 없앨 수 있어서 좋다는 것..

염색은 천안 헤어숍 본헤어 파크점으로 가자! [내부링크]

천안 염색하러 갈 때는 헤어숍 본헤어 파크점을 주목하라. 휴가철이 되거나, 계절이 바뀔 때. 많은 사람들이 분위기 전환이나 스타일링을 위해 가장 먼저 하는 것이 바로 헤어 스타일링입니다. 헤어스타일 하나만..

좋은 글 추천 - 날마다 배우며 살게 하소서 [내부링크]

날마다 배우며 살게 하소서 초라해 보잘것 없이 보이고 아주 작고 사소한 것에도 배울 것이 있다면, 머뭇거리거나 지나치지 않고 부끄럼 없이 날마다 배우며 살게 하소서. 배움을 톨해 확실히 깨닫게 하소서. 나의..

칫솔 소독 간편하게 마무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칫솔 소독! 이제 간편하게 해결하고 매일 새것처럼! 아침, 점심, 저녁으로 우리는 매일매일 양치질을 합니다. 텁텁한 입 속과 입 안 냄새를 없애는 가종 좋은 방법은 아마도 양치질일 텐데요. 매일 쓰는 칫솔에 수..

좋은 글 추천 - 아름다운 사람들 [내부링크]

아름다운 사람들 좋은 사람,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자신의 부족함에 대해서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나는 그 사람의 얼굴에서, 말에서, 몸짓에서 넘쳐나는 충족함을 보았습니다. 전화 목소리만 들어..

좋은 글 추천 - 시간을 방목하지 말라. [내부링크]

시간을 방목하지 말라. 나태해지자고 마음먹으면 얼마든지 풀어질 수 있는 게 사람이다. 내가 나 스스로에게 한 약속, 앞으로 5년 후에는 어떤 단계로 발전할 것이고, 그것을 위해 올 해에는 무엇을 할 것인지, 또..

달걀 오랫동안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보관법 [내부링크]

달걀 보관 시에는 이것만 지키면 됩니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필요한 3대 영양소 중 한 가지는 단백질입니다. 이 단백질을 가장 손쉽게 보충할 수 있는 것은 아마도 계란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 반찬으로 뭘 해야..

딱딱한 마른오징어 부드럽게 먹는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딱딱한 마른오징어 이제 부드럽게 드세요. 모든 사람들의 대표 술안주 마른오징어! 맥주, 소주 어디에나 어울리는 마른오징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요즘은 가격이 많이 올라서 조금 부담되지만..

습기제거제 실리카겔 이제 버리지 말고 재활용하세요. [내부링크]

그냥 버렸던 습기제거제(실리카겔) 이제 이렇게 재활용해 보세요. 옷이나 김, 땅콩같은 제품을 사게 되면 그 안에 습기제거제라는 실리카겔이 들어 있어요. 주변에 습기를 흡수해서 제픔을 보송보송하게 유지해 주..

좋은 글 추천 - 뜨거워야 움직이고 미쳐야 내 것이 된다. [내부링크]

뜨거워야 움직이고 미쳐야 내 것이 된다. 우리가 두려워해야 하는 것은 느리게 가는 것이 아니라 가만히 서 있는 것, 멈추는 것, 포기하는 것이다. 천천히 가는 것을 절대로 두려워해서는 안된다. 우리는 하루 동..

생활 팁 - 여름철 모기 퇴치법 치약으로 간단하게 해결 [내부링크]

여름철 모기 퇴치! 이제는 치약으로 한 번 해보세요. 여름 대표 불청객 모기! 야행성 모기는 낮에 어딘가 교묘하게 구석구석 숨어있다가 밤만 되면 귀신같이 나타나 집안 이곳저곳을 누비며 이 사람 저 사람 가릴..

천연 아로마 오일 효능 이바롬 아로마테라피로 확인하자. [내부링크]

천연 아로마 오일 효능 확인하고 집에서 힐링하세요. 강렬한 자외선과 미세 먼지로 탁해진 공기, 직장과 육아, 가사에 대한 스트레스 등등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서 우리 몸의 피부와 심신은 나날이 지쳐만 가고..

좋은 글 추천 - 말은 금보다 더 귀합니다. [내부링크]

말은 금보다 더 귀합니다. 사람의 말이란 참으로 강한 힘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때로는 좋은 말 한마디가 사람의 생명을 살리기도 하는 놀라운 능력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말의 중요성을 굳이 강요하지..

생활 팁 - 여름철 맛있는 수박 실패 없이 고르는 꿀팁 [내부링크]

여름철 대표 과일 수박 실패 없이 고르기는 방법 더운 여름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수박은 수분과 식이섬유가 많아서 여름철 변비나 이뇨작용에도 도움을 줄 수..

NK면역세포치료 4세대 암 치료법을 활용한 엘바이오 [내부링크]

4세대 암 치료법 NK면역세포를 활용한 치료의 효능과 절차 안녕하세요. 메뚜기삼촌입니다. 건강한 삶은 인생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래서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다는 말도 있죠. 한국사람의 사망..

좋은 글 추천 - 참 서툰 사람들 [내부링크]

참 서툰 사람들 어떤 사람은 사랑에 서투르고 어떤 사람은 대화에 서투르다. 어떤 사람은 화해에 서투르고 어떤 사람은 이별에 서투르다. 어떤 사람은 일에 서투르고 어떤 사람은 젓가락질에 서투르다. 그들은 서..

지네에 물리면 이렇게 하세요. 치료법과 예방법 [내부링크]

지네에 물렸다면 이렇게 치료하세요. 야외활동을 하거나 가끔 집안에서도 지네에 물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네를 무척이나 싫어합니다. 발견하는 것만으로도 소름이 돋는 수준이죠. 그래서 지네..

여름철 보양식 흑염소엑기스 명품흑염소진액 효능확인 [내부링크]

여름철 원기회복은 동의보감에 나오는 흑염소 진액으로 안녕하세요. 메뚜기삼촌입니다. 여름은 습도와 온도가 모두 높아져서 마치 사우나와 같은 환경이 만들어지고, 이로 인해 가만히 있어도 온 몸이 땀으로 젖어..

좋은 글 추천 - 들꽃이 전하는 이야기 [내부링크]

들꽃이 전하는 이야기 들꽃 하나 풀 한 포기도 뿌리내릴 땅을 찾아 자기만의 생을 영위하고 생명에 대한 애착은 하늘도 못 이길 만큼 강하고 끈질기다. 새벽에 내리는 창 이슬로 목 축이며 간신히 버티는 삶이어..

생활 팁 - 천일염의 간수 빼기와 보관 방법 [내부링크]

김장철 천일염 간수 빼는 팁과 보관 방법 알아보기 김장철이 다가오면 많은 가정에서 천일염을 1kg 정도의 적은 봉투 사이즈부터 20kg 정도의 포대 자루까지 많은 사이즈로 구매를 합니다. 정제되지 않은 천일염은..

좋은 글 추천 - 흔들림 또한 우리가 살아가는 한 모습 [내부링크]

흔들림 또한 우리가 살아가는 한 모습 인생이란 황금 그릇에 채워질 수도 있고, 질그릇에 담길 수도 있는 것이다. 그것이 황금 그릇에 담겨 있다고 해서 더욱 가치가 있는 것도 아니며, 질그릇에 담겨 있다고 해..

생활 팁 -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 냄새 식초로 잡아내기 [내부링크]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 냄새 식초를 뿌리면 없어진다. 여름이 되면 더운 날씨도 문제지만, 바로바로 갖다 버리지 않은 음식물 쓰레기에서 나는 역한 냄새 역시 문제입니다. 물론 음식물 쓰레기를 자주 갖다 버리는..

생활 팁 - 추운 겨울 저렴하게 외풍 차단하고 결로 방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외풍 차단과 결로방지를 저렴하고 손쉽게! 겨울이 오면 창문 옆으로 다가가기 싫을 정도로 차가운 기운이 피부를 파고듭니다. 특히나 지어진 지 오래된 건물은 요즘처럼 단열재가 많이 사용된 것도 아니고, 창문..

부산 여행 필수 코스 광안리 대게 맛집 해저도시 [내부링크]

부산으로 여행 갈 때 꼭 들러야 하는 대게 맛집! 해저도시로 오세요. 여름휴가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곳저곳 목적지를 정하고 계획을 짜기 여념 없으실 텐데요. 오늘은 여름 바캉스로 부산 여행을..

좋은 글 추천 - 오늘을 사는 지혜 [내부링크]

오늘을 사는 지혜 부정적인 것은 조금 덜고, 긍정적인 것은 조금 더하라. 당신의 삶을 변화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단지 자신의 부정적인 생각은 조금 덜고, 긍정적인 생각을 조금 더하는 것으로 자신의 삶을 변화시..

생활 팁 - 세탁기 관리 곰팡이와 세균, 냄새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세탁기 세탁조에서 발생하는 곰팡이나 세균, 알 수 없는 냄새까지 한 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메뚜기삼촌입니다. 세탁기는 거의 매일 사용하고, 물과 세제를 사용하니까 오염되지 않을 거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

신림역 놀거리 방탈출 카페 넥스트에디션 신림점 [내부링크]

테마가 있는 방탈출 카페 신림역 넥스트에디션 신림점 안녕하세요. 메뚜기삼촌입니다. 요즘 지식과 지혜, 논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지식과 임기응변 능력을 한 껏 뽐낼 수 있는 방탈출..

좋은 글 추천 - 당신, 참 애썼다. [내부링크]

당신, 참 애썼다. 나는 이제 안다. 견딜 수 없는 것을 견뎌야 하고 받아들일 수 없는 것들에 지쳐, 당신에게 눈물 차오르는 밤이 있음을. 나는 또 감히 안다. 당신이 무엇을 꿈꾸었고, 무엇을 잃어 왔는지를. 당..

생활 팁 - 믹서기 내부 세척과 이불, 침대 매트 쉽게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씻기 힘든 믹서기 속 깔끔하게 청소하는 방법 믹서기 내부는 손이 잘 닿지 않고, 칼날이 있기 때문에 깨끗하게 씻기가 다소 힘이 듭니다. 요즘은 칼날도 분리되는 제품도 있지만 칼날이 고정되어 있는 제품은 칼날..

속리산맛집 속리산 등산 후엔 속리토속음식점에서 막걸리 한잔! [내부링크]

속리산 토박이 속리토속음식점에서 등산 후 막걸리 한 잔! 등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한번쯤은 찾는 대한민국 명산 속리산! 충청북도 보은군에 위치한 속리산은 산세가 아름다워 많은 등산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

좋은 글 추천 - 삶의 화살표가 되어 주는 말 [내부링크]

삶의 화살표가 되어 주는 말 삶에 지쳐 무릎 꺾이려 할 때, 두 눈이 흥건히 젖어오며 주저앉아버리고 싶어질 때, 늘 부족하기만한 내 모습에 스스로 슬퍼질 때면 내 가슴속에서 꺼내 두고두고 새겨보는 말. 《 사..

생활 팁 - 안 열리는 유리병 뚜껑 간단하게 열기 [내부링크]

꽉 잠긴 유리병 뚜껑 손쉽게 여는 방법 냉장고나 싱크대 진열장 안에 있던 유리병을 꺼내서 열 때, 너무 꽉 잠겨있거나 유리병 안에 있던 내용물이 뚜껑의 나사 부분에 말라붙어서 맨손으로는 열리지 않았던 경험..

생활 팁 - 외출 후 옷 냄새 제거와 스티커 자국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외출 후 옷에 밴 냄새 제거하는 방법 고깃집에 갔다오거나, 일을 하면서 옷에 밴 땀냄새, 방향제나 냄새제거제를 뿌려도 좀처럼 사라지지 않는 경험 많은 분들이 겪으셨을 겁니다. 냄새가 옷에 베이기 쉬운 환경에..

생활 팁 - 변색 된 플라스틱 용기를 다시 새것처럼 만들자. [내부링크]

김치나 고춧가루, 고추장 같은 색이 강한 음식이나 양념을 락앤락 같은 플라스틱 용기에 보관하면 플라스틱 용기가 물이 들어 색이 변하는 경험 많이 하셨을 껀데요. 물에도 오랫동안 담가보고, 세제나 베이킹소..

생활 팁 - 자동차 냄새 제거 간단하게 해결 [내부링크]

차문을 열고 들어가 시트에 앉으면 슬며시 코를 자극하는 자동차 냄새 때문에 눈살을 찌푸린 경험... 한 번쯤은 다들 있으실 겁니다. 방향제를 바꿔보고, 내부 세차를 하고, 탈취제도 뿌려보았지만 좀처럼 자동차..

좋은 글 추천 - 웃는 얼굴이 지닌 힘 [내부링크]

아름다운 얼굴과 고운 의복이 사람을 끄는 힘보다는, 웃는 얼굴이 사람을 움직이는 힘이 더 크다. 웃는 얼굴은 남에게 유쾌한 기분을 줄 뿐만 아니라, 나 자신도 그로 인해 유쾌한 기분을 얻는다. 다소 기분 나쁜..

좋은 글 추천 - 행복을 불러 들이는 방법 [내부링크]

행복은 구한다고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행복은 기쁜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는 것, 이것이 행복을 불러들인다. 불행은 피한다고 해서 피해지는 것이 아니다. 항상 남의 마음을 아프게 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 이..

생활 팁 - 먹다 남은 과자 바삭하게 보관하는 초 간단 방법 [내부링크]

한가하고 한적한 시간... TV 보며 맛있게 과자를 먹다가 살짝 질릴 때가 있죠. 이제 그만 먹고 싶은데, 과자는 반 이상 남았고... 놔뒀다가 나중에 먹고 싶어 과장 봉지를 밀봉하다가 문득 이런 생각이 듭니다. "..

좋은 글 추천 -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내부링크]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아주 많이 행복해 졌으면 좋겠다. 어린날,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절로 웃음이 나고 내일의 걱정보다 지금의 순간에 최선을 다했던 그 시절처럼 누군가를 좋아한다는 감정이 싹틀 때 세상의..

매번 실패하는 꿀 덜어내기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팁 [내부링크]

요리를 할 때나 달콤한 차가 생각날 때... 꿀 한스푼이 필요한 순간이 있죠. 꿀 뿐만 아니라 찐득한 액체를 덜어낼 때 끊임없이 흘러내리는 꿀 때문에 타이밍을 놓치는 일들이 항상 발생을 하죠. 요즘은 입구가..

좋은 글 추천 - 돈으로 우정을 살 수는 없다 [내부링크]

돈으로 우정을 살 수는 없다 - 입센 - 돈으로 책은 살 수 있으나 지혜는 살 수 없고, 음식은 살 수 있으나 식욕은 살 수 없고, 약은 살 수 있으나 건강은 살 수 없고, 일꾼은 살 수 있으나 충성은 살 수 없고, 친..

꿉꿉한 텀블러 냄새 없에는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뚜기삼촌입니다. 요즘 환경을 생각해서 종이컵이나 플라스틱 컵과 같은 1회용 물품 대신 텀블러를 휴대하고 계시는 분이 많은데요. 요즘같은 여름이나 겨울에 보온 혹은 보냉을 위해서 많이 사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