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ebi-movie의 등록된 링크

 cokebi-movi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갤럭시 s23 울트라 사전예약 사은품 [내부링크]

갤럭시 s23 울트라 사전예약 많이 기다리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오래전부터 갤럭시 새 버전을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2023년 2월 7일 드디어 사전예약을 시작해서 너무 기쁘네요. 사전판매 기간은 2월 7일 ~ 2월 13일 총 7일(일주일) 간 진행을 하며 사전예약 기간에는 즉시할인, 카드결제할인, 무이자 할부, 스토리지 두배 업 등의 혜택이 제공되오니 사전예약을 꼭 잡으셔야 합니다 바로 사전예약하고 새로운 버전의 갤럭시를 받기 전에 미리 디자인과 스펙을 확인하고 이번엔 어떤 사전예약 사은품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갤럭시 s23 울트라 사전예약 사은품은 선착순 사은품도 진행하고 있으니 일단 사전예약을 먼저 신청하고 나머지 스펙과 사은품을 확인하시면 더 많은 사은품은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15 출시일 / 가격 / 스펙 / 디자인 / C타입 - 핵심정리 [내부링크]

전작에 비해 혁신적이라고 할 수 있는 기능이 하나도 없었던 아이폰 14로 인해 아이폰 15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는 많은 소비자들이 있습니다. 앞선 베이식, 플러스, 프로도 프로맥스도 잘 통하는데 비싼 모델 살까 말까 고민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급하지 않으시면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아이폰 15시리즈는 지금까지 공개된 루머에 따라 가격이 동결되거나 소폭 인상될 수 있지만, 모든 모델이 대대적인 변화을 거칠 것으로 보인다. 지금부터 베일에 쌓인 아이폰 15의 가격, 스펙, 디자인, C타입에 대해서 핵심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아이폰 15 사전예약하러 가기 아이폰 15 디자인 예상 아이폰 12 ~ 14까지 유지되는 모서리 모서리 부분은 라운드 형태로 변경될 수 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부분이고, ..

갤럭시 s23 울트라 출시일 가격 스펙 사은품 - 5분정리 사전예약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2023년 2월 7일 갤럭시 s23 울트라 스마트폰을 공개하고 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고객의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지만 알림 신청 및 예약 주문을 하신 분들은 갤럭시 s23 울트라 전용 컬러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544mm 워치를 선물로 드리는 것은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선착순 20,000개 한정으로 제공되는 만큼 푸짐한 혜택을 누리시려면 미리 상세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갤럭시 S23 출시일과 사전예약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 s23 울트라 사전예약 바로가기 갤럭시 s23 울트라 알림예약 바로가기 갤럭시 s23 울트라 스펙 확인하기 갤럭시 s23 울트라 출시일 갤럭시 S23 시리즈는 오는 2월 17일부터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국가에서 출시일 된..

금리 인상 연준 결정 3가지 포인트 [내부링크]

미국 연방준비제도(연준)에서 2023년 2월 3일부터 금리 0.25% p 금리 인상하였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에 한방에 금리가 0.5% p ~ 0.75% p씩 올라 0.25% p 인상은 작게 느껴지지만, 금리 인상은 일반적인 인상은 0.25% p 가 정상적인 수치입니다. 무튼 이번 결정으로 미국의 기준금리가 오르면서 한국 금리보다 1.25% p 높아진 4.75% 로 올랐습니다. 금융 시장은 전반적으로 환영하는 모습이였습니다. 연준의 금리 인상 결정에 숨은 3가지 포인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직 및 현직 미국 재무장관의 조언들 지난 주말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인플레이션에 대해 가장 먼저 경고하고 연준에 자문을 제공한 래리 서머스 전 재무장관이 이런 발언을 했습니다. "가능하다면 통화정책을 크게 조..

솔빛신협 정기 적금 7.5 특판 안내 [내부링크]

2022.09.19 부로 신용협동조합특별매출예금/적금가입을 위한 입출금통장 등록요건이 변경되었습니다. 특매예금 등록은 입출금계좌(입출금통장) 계좌 개설과 동시에 할 수 없도록 수정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당일입출금계좌를 개설한 후 특별분양예금 가입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그렇게 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1. 상품 안내 삼풍명 ; 출자 플러스 정기적금 기간 ; 2023년 1월 10일 ~ 한도소진시 마감 예금 기간 ; 12개월 7.5% 우대 조건;출자금통장 정기적금 1회차 임금시 가입 방법 ; 창구 가입 가입 금액 ; 1만원 ~ 한도제한 없음 이자 지급 ; 만기지급식 세금 우대 ; 출자금 통장 소지시 저율과세 예금자 보호법에 5천만원까지 보호 2. 신협 특판예금 가입 조건 변경 안내 2022.0..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심위) 사과 - 음란물 심의해야 할 직원이 SNS음란물 올려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건전한 방송문화를 위해 음란물을 심의해야 할 기관의 직원이 SNS에 음란물을 올리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SNS는 개인의 공간이라고 하지만 본인이 다니는 회사에 피해가 가는 일이고 도덕적으로 맞지 않아서 더욱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심위)는 음란물을 온라인에 공유한 직원에 대해 유감을 표명하고 징계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또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심위) 정연주는 13일 경호원에 따르면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유감 표명에는 "저희 방송통신심사위원회 (방심위)는 지난 9일과 10일 한 직원이 자신의 SNS(SNS)에 성희롱에 관한 음란물 사진과 글을 올렸다는 사실을 여러 내부 직원들로부터 11일 제보를 받았다"라고 전했습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심위)는 관련법규에 따라 감..

탄소포인트제도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탄소포인트제도는 환경에 기여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우리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나온 제도입니다. 따라서 개인 차원에서 그 노력을 실천하기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입니다. 에너지절약에 대한 국가보상금에 대해 탄소포인트제도의 신청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해 드릴게요. 탄소포인트제도 신청 확인하기 에코마일리지 확인하기 Contents 1. 탄소포인트제도 에너지 절약하고 인센트브로 돌려받는 제도 기후 재앙에 대처하기 위해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것을 제안하는 제도입니다. 거주지, 사업장, 공동주택에서 에너지(전기, 도시가스, 수도) 사용량을 줄이면 감면율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환경부 탄소포인트 제도 지자체와 한국환경공단 온실가스 배출 감소 녹색 저탄소 성장..

2023 특례보금자리론 신청방법 자격 요건 - 핵심이해하기 [내부링크]

12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재정위원회에서 2023년 둥지론 운용을 통합한다고 밝혔다. 보금자리특별론으로 알려져 최근 가계부채 상환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활용되고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2023년 한 해 동안 운영될 것으로 예상되는 대출 요건과 금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소득 수준과 상관없이 1월 30일 기준으로 집값이 9억 원 이하이면 최대 5억 원까지 연 4%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기존의 적합성대출, 안전전환대출, 보금자리론을 결합한 상품입니다. 보금자리특별대출의 조건, 금리, 신청요건, 상환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례보금자리론 신청 확인하기 2023 특례보금자리론이란? 세계 통화정책의 긴축으로 시장금리가 오르고 가계부채 상환이 어려워지고 있다. 이에 보금자리론은 서민과 실사용자의 부담..

고생하신 부모님 급여드려야죠! 부모급여 신청방법 지급 대상 지급 금액 핵심정리 [내부링크]

2023년 1월부터 부모급여가 지급되는 거 아시나요?. 2023년부터는 부모수당에 영유아수당이 포함되어 현재 정부가 1세 미만의 자녀를 둔 가정에 지급하고 있습니다. 양육수당은 누가, 얼마인지, 어떻게 신청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복지로 신청 바로가기 정부24신청 바로가기 1. 부모급여란 무엇인가요? 육아·육아로 인한 소득 감소를 지원함으로써 자녀양육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경감시켜 주는 육아공제제도입니다. 이를 통해 중증 간호가 필요한 영유아를 집에서 편안하게 돌볼 수 있습니다. 2. 지급 대상 및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2022년 1월 1일 이후에 출생한 자녀에게는 부모급여가 지급됩니다. 2023년 1월 0세가 되는 자녀의 월급은 70만 원, 1세가 되는 자녀는 35만 원입니다. 2024년부터 월급이 인..

내돈 소멸되는거 보고 있을끼가? 여신금융협회 조회하고 현금받자! [내부링크]

신용카드를 매일 사용하면 어딘가에 포인트가 쌓인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어디에 쌓여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용자는 그것을 즐긴다고 말함으로써 지속적으로 포인트를 얻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카드 소지자는 각 카드에 몇 개의 포인트가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잘 모르겠고, 쌓여있는지 보기도 힘듭니다. 물론 알뜰한 '카드포인트'를 잘 활용하는 이들도 있지만 대다수의 중년 이용자들은 그 존재를 모르고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조회와 환급이 결합된 서비스는 과거 카드사별로 따로 처리해야 했던 포인트 환급이 훨씬 편리해졌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바로가기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화조회로 현금 계좌로 돌려받자 여신금융협회에 접속해 통합조회를 했을 때도 내 카드 포인트는..

공조2 현빈과 다니엘헤니 얼짱은 누구? [내부링크]

공조 1을 볼 때가 기억이 납니다. 액션과 재미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은 영화였기에 공조 2:인터내셔널에 대한 기대도 컸습니다. 결과는 공조가 공조했다 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은 잘생김! 현빈. 남자로서 너무 부럽네요. 멋지게 늙고 싶어지는 마음입니다. 어떻게 액션과 재미를 함께 잘 잡았는지 또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