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toharu의 등록된 링크

 cometohar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티스토리 방문자 유입 늘리기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을 적극적으로 하게 된 지 이제 겨우 한달, 노출이 생각만큼 늘지 않아 고민하던 중 새로운 방법을 알게 되었다. 기본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게 기본 노출이 구글 기반이다. 하지만 최근 네이버 블로그에도 티스토리 블로그가 상위 노출되는 경우가 많아졌다. 바로 아래와 같은 방법을 거쳐서이다. 티스토리 방문자 유입 늘리기 외부 유입을 늘리기 위해서는 백링크 사이트를 적극 이용해야한다 \ 백링크 사이트에 내 블로그 주소를 아래와 같은 순서로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1. 구글 서치콘솔 URL 색인을 만들어주어 구글에 내 블로그글이 노출될 수 있도록 해준다. 왼쪽 메뉴의 URL 검사를 누르고 게시물 링크를 붙여넣어주면 내 게시물이 구글에 노출되도록 URL이 등록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귀여운 고양이가 있는 태릉 카페, 마스트리스보트 [내부링크]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커피땡 하기 위해 찾은 태릉 카페 마스트리스보트 플랫화이트와 바닐라크림 라떼를 시켰는데, 태릉 동네 카페 치고 맛이 꽤 좋다 바닐라크림도 적당히 달달하고 바닐라 향도 풍부 플랫화이트도 정석적인 맛이다 산미없는 꼬수운 원두, 그리고 앰버색 유리잔이 잘 어우러진다 큰 테이블 자리가 있고,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가 놓여있는 것도 센스있다 전기 쓰기 눈치 보이는 요즘 카페들 사이에 꽤나 좋은 전략이다 그럼에도 이 카페를 고른 이유는 이게 아니었는데.. 귀여운 마스코트냥 사람을 좋아하는 귀여운 접대냥이가 매장을 유유히 돌아다닌다 동물은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겐 마이너스 요소겠지만 동물 애호가인 나에게는 이것만으로도 방문 이유 충분! 카카오의 매장 방문 후기에선 이렇게 작은 고양이였는데 내가 방..

인천 연수구 카페 묵묵한 숲 : 잔잔한 분위기와 우엉밀크티 [내부링크]

캠핑장에 간 날은 주변 맛집을 한번씩 들렸다 온다. 최근 노을진 캠핑장을 자주 가면서 인천 김포 쪽을 자주 가게 되었다. 묵묵한 숲은 그 카페 중 하나. 위 사진의 고즈넉한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지만 이 카페에 오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우엉 밀크티였다. 사진에서 좀 더 전통적인 잔에 담긴 음료가 [우엉 밀크티 7.0] 이름만 들었을 땐 어떤 맛일지 상상이 안 갔는데 실재로 마셔보고도 어떤 맛인지 가늠이 잘 가지 않아서 여러 번 음미해야했다. 쌉싸래한 향이 혀끝을 감싸는가 싶다가 우유의 묵직하고 고소한 맛이 뒤따라 오고 적당한 단맛이 기분 좋게 입 안을 감싼다. 한 잔의 음료 치고는 가격이 있지만 새로운 경험의 값으로는 나쁘지 않았다. 시그니처랍시고 죄다 아인슈페너를 내세우는 요즘의 인스타 핫플들에 비..

1인 유튜버 입문, 이것만은 꼭 사자!(가성비 촬영 장비 추천) [내부링크]

유튜브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카메라나 마이크 등 여러가지 장비들이 필요한데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어떤 장비를 사야할지 알려드릴게요. 카메라 뭐사야하나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스마트폰만으로도 충분합니다만, 좀 더 전문적인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DSLR과 미러리스 중 선택해야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휴대성이 좋은 미러리스를 추천드려요. 그 중애서도 소니 미러리스가 인기인데요, A6000시리즈를 추천드려요. 일단 AF속도가 빠르고 터치스크린이라 조작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거든요. 게다가 4K영상촬영기능 까지 지원하니 유튜버분들에게도 딱 맞는 모델이죠. 마이크는 뭘 사야하나요? 영상촬영시 목소리 녹음용으로 쓰는 마이크는 크게 두 종류가 있는데요, 콘덴서 마이크와 다이나믹 마이크입니다. 저는 적당..

모르면 손해! 2024 청년 정책 국민취업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은 구직활동을 하는 분들께 유용한 청년정책을 소개드릴게요. 심지어 다른 정책과 달리 지원 조건도 까다롭지 않고 오로지 청년이기만 하면 되니, 아래에서 내용 확인 후에 꼭 지원해 보세요. 국민취업지원제도 청년들이 취업을 위해 필요한 교육, 인턴십 멘토링 등을 제공하는 정책입니다. 2024년부터는 취업성공률이 높은 프로그램을 운영해 취업으로의 연계까지 도움을 주는 정책이예요 지원 유형은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다음과 같습니다. 지원 조건이 비교적 까다로운 1 유형에 비해 2 유형은 청년(18-34세) 구직자이기만 하면 지원 대상이 될 수 있어요. 자세한 지원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 유형의 경우 재산, 소득, 취업경험에 관계없이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놓치면 정말 아쉬운 지원제도라..

여행 경비 지원 받고 국내 여행 다니는 방법(한달살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위드코로나로 전환되고, 여행에 대한 수요도 많이 늘었죠. 제주 한달 살기, 촌캉스 등 여행의 형태도 다양해진 것 같아요. 하지만 언제나 문제는 돈! 덮어놓고 다니다가는 텅장을 면치 못할 것. 그러던 중 며칠 전, 유용한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여행 경비 지원 받고 국내 여행 다니는 방법 지금 바로 보실까요? 지자체 관광 지원 프로그램 여행 경비 지원받아 가고 싶을 때, 지자체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세요. 여행로그를 작성해 SNS에 올리기만 하면 지자체에서 여행 경비 지원을 해 줍니다. 금액에 따라 일정 부분 할인해 주기도 하고, 미션에 따라 전액 여행 경비 지원을 해주기도 해요. 대표적으로 위 이미지의 강원도 영월이 있습니다. 현재는 단체 여행 경비 지원은 마감을 한듯해요 대신..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가장 이상적인 블로그 포스팅 주기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현생이 바빠 한동안 블로그를 방치했는데요, 그럼 조회수가 갑자기 하락해야 맞겠죠? 하지만 의외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결과는 아래 글에서 계속 블로그 수익화를 위한 이상적인 포스팅 주기는 일반적으로는 주 2회에서 주 3회 정도의 포스팅 주기가 적당하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하지만,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는 블로그의 주제와 방문자 수, 포스팅의 퀄리티 등에 따라 주 1회 또는 주 4회 이상 의 포스팅주기가 더 적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블로그가 전문화되어 가고 있는 현 상황에서는 다양한 주제의 잦은 포스팅보다 블로그 주제에 맞는 포스팅의 체류 시간이 높고, 양질의 컨텐츠라고 평가됩니다. 즉, 이상적인 포스팅의 주기보다 포스팅 퀄리티가 더..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티스토리 블로그 주제 추천 100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주제에 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마음먹었을 때 어떤 주제를 선택할지도 정말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가장 많이 다루는 블로그 주제 100가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1. 디지털 마케팅 전문 블로그 2. 투자와 재무 관리 3. 건강과 웰빙 4. 자기 계발과 성공 스토리 5. 레시피와 요리 노하우 6. 여행과 문화 7. 패션과 뷰티 8. 부모와 육아 9. 기술과 IT 10. 도서 리뷰와 문학 11. 주식과 주식 시장분석 12. 홈 인테리어와 DIY 13. 블로그 운영과 블로깅 팁 14. 커리어 개발과 직업 전망 15. 애완동물 관리와 펫 라이프스타일 16. 인테리어 디자인과 가구 소개 17. 여행 팁과 국내외 여행지 추천 18. 건강한..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티스토리 방문자 늘리기 검색 최적화 방법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블로그는 티스토리입니다. 하지만 처음 기대와 다르게 수익화는커녕 구글에 노출되는 것도 쉽지 않죠.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서 더 막연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럴 때 고려해 보아야 할 것이 검색최적화 입니다. 검색 최적화는 블로그 운영자들에게 매우 중요한 요소로, 블로그의 성공과 방문자 수를 크게 좌우합니다. 검색 최적화만 잘 이해하고 적용한다면 검색 엔진에서 상위에 노출되어 블로그의 노출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방법 8가지를 소개드리겠습니다. 1. 키워드 연구 키워드 연구는 블로그의 주제와 관련하여 어떤 키워드들이 가장 관련성과 인기가 있는지 파악하는 과정입니다. Google 키워드 플래너나 다른 키워드 연구 도구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키워..

매일 시간에 쫓긴다면? 효율적인 시간 활용법 [내부링크]

현대사회에서 바쁘게 하루를 보내다 보면 시간이 너무 부족하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일상생활에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 같은 시간에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고, 휴식도 여유 있게 가질 수 있겠죠? 이 글에서는 일상 속 시간을 절약하는 다양한 생활팁을 소개하겠습니다. 1. To-Do 리스트 작성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할 일 목록을 작성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은 시간 관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면 하루 내내 지루한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2. 자동화 기기 활용 가전제품을 활용하여 일상적인 작업을 자동화하세요. 예를 들어, 자동 커피 머신으로 아침 커피를 준비하거나, 세탁기를 이용해 빨래를 한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3. 인터넷 쇼핑 온라인으로 쇼핑하면 가까운 상점을 방문하는 시..

2023 행복주택 공급계획 여기서 확인! LH 청약센터 SH/ GH 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 i입니다. 전세사기가 급증하는 요즘, 안전한 매물 찾기가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지금 집이 안전하더라도, 개인 임대 매물은 보증금이 높아 부담이 될 수밖에 없죠.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연스레 국민임대 주택 또는 행복주택을 알아보실 텐데요, 오늘은 수도권 2023 행복주택 공급계획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3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LH 청약센터 전국의 국민임대 및 행복주택 정보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임대정보 탐색부터 청약신청, 결과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으며, 주로 [임대주택]과 [매입임대/전세임대]에서 임대주택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임대주택-임대정보]를 눌러보면 바로 현재 올라와 있는 공고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상단 탭에서 국민임대..

2023년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조건&대출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은 중기청 대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 저도 중기청 대출을 통해서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되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물론 지금은 중소기업 청년이 아니게 되어 버팀목으로 대출이 바뀌었지만요. 요즘 같은 고금리 시대에 무려 1퍼센트 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중기청 대출, 심지어 중소기업 청년만 받을 수 있는 꿀대출 정보 함께 알아볼까요? 1. 중소기업 청년대출 = 중기청대출 중기청 대출이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에게 주택 전월세 보증금을 저렴한 금리로 대출해 주는 정책자금융자 사업입니다. 이 사업은 청년들의 주거안정과 중소기업 인력확보를 동시에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이라고도 불립니다 1) 중기청 대출의 특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