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readers의 등록된 링크

 coralreader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속아도 꿈결 등장인물 결방 코로나 [내부링크]

‘속아도 꿈결’은 3주간 결방이란다. 아역 배우 이고은이 코로나 확진자가 되어 7월 19일부터 23일까지 결방이라고 했다. 그다음 2주간은 올림픽 중계로 결방 예정이란다. ‘속아도 꿈결’에서 백수 류진의 파란..

신유빈 프로필 : 방호복 무한도전 아빠 세상에 이런일이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는 일본으로 출국할 때 머리끝부터 말끝까지 방호복을 입고 올림픽 무대로 향했으며, 25일 도쿄체육관에서 열린 2020 도쿄 올림픽 탁구 여자 단식 2회전에서 니 시아리안에 4..

괴기맨숀 촬영지 해석 결말 넷플릭스 [내부링크]

공포 웹툰 작가 지우는 아이디어를 찾아 괴기맨숀이라 불리는 허름한 아파트에 도착한다. 표정을 알 수 없는 중년의 관리인은 이 아파트에서 일어났던 기묘한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내고, 504호, 708..

원천징수 보는 법 - 뜻 작성방법 세율 총 정리 [내부링크]

원천징수 보는 법 요즘 허리가 너무 안 좋아서 걱정이에요. 디스크는 아닌 것 같은데 아무래도 운동을 하고 자세를 똑바로 하는 것 밖에 답이 없는 것 같아요. 지금도 대충 앉아있다가 허리 꼿꼿이 펴고 다시 앉았..

종합소득세 확정신고 기한 - 발급 방법 안내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확정신고 기한 오랜만에 회사 끝나고 집 근처에서 치맥을 먹으면서 서로 나이 얘기를 하는데 친구들과 만난 지 횟수로 약 10년 정도가 돼가더라고요. 지긋지긋하게 만났다고 생각이 드는 횟수인데 아직..

종부세 감면율 - 세율 재산세 총 정리 [내부링크]

종부세 감면율 세율 재산세 날이 점점 따뜻해지면서 저는 벌써 반팔로 환복 했답니다. 잠잘 때에도 원래 창문을 닫고 잤는데 이제는 더워서 창문을 열어두고 발 쪽으로 선풍기를 틀어두고 잔답니다. 그래도 점점..

bmw x5 가격 시세표 비교 [내부링크]

독일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인 BMW에서 생산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준대형 SUV인 X5는 X6와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흔히 BMW는 3 시리즈다 라는 말이 있는데 세단에서 3 시리즈가 있다면 SUV에는 X5가 있..

SM5 중고차 가격 시세표 비교 [내부링크]

르노삼성자동차의 중형 세단인 SM5는 르노와 합병 이전부터 존재했던 유일한 현존 모델입니다. 지금까지 르노삼성의 중추와도 같은 역할을 해왔는데 최근에는 SM6에 그 자리를 내어주고 명맥만 유지하고 있는 상황..

모하비 중고차 가격 시세표 - 비싼 이유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에서 출시된 모하비는 지난 2007년 12월부터 생산해서 이듬해 1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프레임 바디로 구성된 준대형 SUV 차량입니다. 미국에서는 익스플로러와 같은 사이즈로 분류가 된다는데 국내에서는..

세대분리 하는 방법 - 요건 장단점 [내부링크]

최근 부동산의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함에 따라 세대주 분리에 관한 질문을 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저도 예전에 결혼할 때 미리 세대분리를 통해서 세대주가 되고 그 이후 대출을 신청했었던 기억이 납..

맘스터치 세트 사이드 메뉴 가격 추천 [내부링크]

중소기업의 신화로 알려진 맘스터치는 실제로 파파이스를 운영하고 있는 대한제당의 계열사인 해마로에서 국산 패스트푸드점을 만들기 위해 설립된 회사입니다. 특히 맘스터치가 설립할 당시 각종 치킨 배달이 유..

엑셀 뷰어 다운로드 - 무료설치 바로가기 [내부링크]

간단한 수식부터 복잡한 매크로까지 모두 다 제작해서 사용할 수 있는 엑셀은 학업 및 직장생활에서 필수항목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특히 업무능력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이크로소프트사..

ADD ADHD - 원인 증상 특징 총 정리 [내부링크]

ADD? ADHD? 박봄이 앓고 있다는 ADD는 어떤 질병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D보다 포괄적인 의미로 현재 사용되고 있는 용어가 ADHD라고 합니다. ADHD 증후군이란? 주의력결핍 과다행동장애로 가장 흔한 아..

자궁경부암 - 예방접종 원인 증상 총 정리 [내부링크]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시기, 나이 4대 여성암 중의 하나인 자궁경부암은 세계 여성암 발병 순위로 두 번째로, 우리나라 전체 암 중에서 네 번째를 차지할 만큼 발병률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중년 이후의 여성들에..

구기자 - 효능 부작용 먹는 방법 [내부링크]

구기자 효능, 부작용, 먹는 방법 나이가 들면 도미노 현상처럼 몸의 한 부분이 망가지기 시작하면서 연차적으로 다른 부위도 안 좋아집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하기 때문에 평소에 자신의 체질을 알고 건강..

세종 자이더시티 분양가 [내부링크]

세종 자이더시티 청약 일정 세종시에서 올해 마지막 분양되는 민간분양이래요 세종특별자치시 산울동 산32 세종시가 엄청 엄청 핫하잖아요 이번에 대단지 청약을 하네요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쟁..

곤지암 화담숲 :: 입장료 예약 리조트 [내부링크]

화담숲 입장료 화담숲은 lg상록재단이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설립 운영하는 수목원입니다. 화담숲은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웅리에 위치해 있으며 17개의 테마원과 국내 자생식물 및 도입 식물 4,000여 종을 전..

페이스북 탈퇴 :: 탈퇴하는 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릴 텐데요! 저도 개인적으로 페이스북은 시간을 너무 빼앗아 가는 것 같아서 탈퇴를 할까 말까 고민을 하는 중인데 여러분들 중에서 혹시나..

실시간 나스닥 선물 지수 완벽정리 [내부링크]

실시간 나스닥 선물지수 확인방법 주식투자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분명 미국 증시에도 눈길이 가기 마련인데요. 주식보다도 위험할 수 있는 나스닥 선물임에도 불구하고 오르게 되면 확실한 수익을 가져다..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 고유번호 지역 대표자 [내부링크]

사업자등록번호 조회방법 사무 업무를 보시는 직원분들이나 사업장을 운영하시는 사업주분들은 업체와 거래를 할 때 잘 알려지지 않았거나 어딘가 불안한 느낌이 드는 회사라면 이 회사가 사업장 등록이 제대로..

신동탄 롯데캐슬 나노시티 분양공고 [내부링크]

신동탄 롯데캐슬 나노시티 분양정보 정부에서는 다자녀가구나 신혼부부와 같은 특별공급을 확대하고 있어 내 집을 마련하고 싶은 많은 분들이 아파트 분양에 관심을 집중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

구 우편번호 검색 찾기 :: 조회 변환 방법 [내부링크]

구 우편번호 검색 조회 방법 구 우편번호 검색 조회 방법 도로명 주소 법에 따라 2014년부터 지번 주소가 아닌 '도로명 주소'를 사용하고 있으며 우편번호 또한 6자리에서 5자리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렇게 우리는..

운전면허증 진위여부조회 서비스 - 홈페이지 api 방법 [내부링크]

운전면허증 진위 확인, 진위여부 조회 서비스 부동산 거래에 있어 신분확인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외에도 상황에 따라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으로 상대방의 신분을 확인하게 되는데요. 그러나 이러한 신분증..

기초생활수급자 신청 :: 조건 혜택 재산기준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신청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이어가면서 많은 분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뉴스만 봐도 소상공인들을 비롯한 직장인 등 많은 분들이 힘든 하루..

전자서명 만들기 방법 :: 한글 워드 엑셀 pdf [내부링크]

전자서명 만들기 방법 1999년 개발되었던 공인인증서가 12월 10일 막을 내립니다. 전자서명법이 개정됨에 따라 조금 더 간편하고 편리한 인증을 할 수 있도록 여러 민간 업체(카카오, 네이버, 패스 등)에서 진행할..

등록기준지 조회 :: 가족 모바일 확인방법 [내부링크]

등록기준지 조회 확인방법 혼인신고, 출생신고, 재판 등등 등록기준지를 알고 알고 있어야 하는 일이 종종 있는데요. 그러나 등록기준지가 대체 무엇이며 어디서 어떻게 확인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범죄경력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 발급기관 영문 [내부링크]

범죄경력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범죄에 대한 이력을 확인하기 위해 범죄경력증명서를 요구하는 곳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해외에 머물기 위해 비자를 발급받을 때나 간혹 취업을 할 때 기업에서 요구하는 경..

자동차 검사기간 조회 - 만료일 주기 초과 확인 [내부링크]

자동차검사기간 조회 자동차검사 종류에는 정기검사, 종합검사, 신규 검사, 임시검사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정기검사는 차종마다 다르지만 비사업용 승용자동차 및 피견인 자동차 기준으로 2년마다 받아야 합..

대한민국 헌법 :: 5장 제 101조 ~ 110조 총 정리 [내부링크]

제5장 법원 제101조 ①사법권은 법관으로 구성된 법원에 속한다. ②법원은 최고법원인 대법원과 각급 법원으로 조직된다. ③법관의 자격은 법률로 정한다. 제102조 ①대법원에 부를 둘 수 있다...

종합소득세 - 신고대상 신고방법 신고기간 납부기한 총 정리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대상 종합소득세 신고대상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는데요! 혹시나 종합소득세 신고대상인지 모르셨던 분들은 확인해보시고 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이자·배당·사업(부동산 임대)·근로·연금..

주담대 계산기 :: 금리비교 가입방법 소득공제 [내부링크]

요즘 금리 인상 이야기가 솔솔 나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내일부터 이자 상승 제한 주택담보대출 상품이 재출시된다고 합니다. 금융위원회는 오늘 15일부터 전국 15개 은행에서 금리 상승 리스크 완화형 주..

퇴직금 계산기 :: 계산방법 지급기준 기본급 [내부링크]

회사를 다니시는 회사원이라면 가끔 내 퇴직금이 얼마나 모여있고, 어떻게 모이는지, 또 어떻게 운용되고 있는지 궁금해하셨던 기억이 있으실 건데요. 오늘은 퇴직금에 대해서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회사에서는 '..

앱테크 설문조사 어플 추천 - 더폴 서베이링크 앱 [내부링크]

요즘에는 앱으로 돈 버는 시대입니다. 스마트폰은 누구나 가지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하지요. 앱으로 돈을 번다는 것을 앱테크라고 하는데요. 애플리케이션과 재테크의 합성어입니다...

wish 쇼핑몰 주소 - 구매 후기 문제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는 해외직구에 대한 진입장벽이 많이 낮아졌습니다. 최근만 하더라도 해외직구보다는 국내에 있는 다양항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서 물건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일들이 일상적이었다면 현재는 전 세계의..

1년미만 퇴직금 지급기준 - 지급규정 산정방법 계산 [내부링크]

퇴직금은 재직 중이던 근로자가 일정기간 이상 근로를 한 뒤 퇴직을 하게 되면 지급되는 일종의 보상 금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상당기간을 근속하고 퇴직하는 경우 근로관계의 종료를 이유로 사용자(사측)가 지..

가전제품 무료수거 - 신청방법 수거서비스 소형 대형 정리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부피가 큰 가구나 가전제품을 버릴 때는 재활용으로 분류해서 버리는 것이 불가능한 사실은 다 알고 계실 겁니다. 특히 가구를 버릴 때는 주민센터 혹은 아파트 관리실에서 유료로 발급하는 스티커를..

참외 보관법 :: 고르는법 효능 정리 [내부링크]

마트에 가면 잘 익은 달달한 참외 냄새가 유혹해 참외를 사게 됩니다. 6월에서 8월까지 여름철 제철 과일로 수박만큼이나 인기가 많은 과일입니다. 수분 또한 수박만큼이나 많은 과일이라고 합니다. 참외는 몸안의..

여자 왼쪽 가슴 등 통증 - 원인 질병 해결방법 [내부링크]

여자들의 경우 왼쪽 가슴에 통증이 있으면 유방암이 아닐까? 먼저 걱정이 됩니다. 가슴에 통증이 있다고 해서 다 유방암 증상은 아닙니다. 유방통이 있어 검사를 받고 실제 유방암 진단을 받은 환자는 5%도 되지..

구충제 복용법 - 복용시기 알벤다졸 정리 [내부링크]

생활환경이 많이 좋아지면서 요즘에는 구충제를 챙겨 먹는 분들은 보기가 힘들어졌습니다. 무슨 이 시대에 구충제를 먹나?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애완동물 기르는 가정도 많이 늘고 유기농 채소를 드시는 분들이..

곰플레이어 pc 다운로드 - 초간단 통합코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쉽게 하실 수 있으며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1. 곰플레이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접속 후 하단에 보이는 무료다운..

네이버 카페 탈퇴방법 - 스마트폰 모바일 PC [내부링크]

탈퇴가 불가피할 때 그럴때는 과감하게 카페 탈퇴를 하는 것도 하나의 정리 방법이라고 봅니다. 네이버 카페는 PC와 모바일 버전 두개가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모두 탈퇴 방법은 쉽게 하실 수 있으니 따라해보시..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 - 발급처 법인 동사무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에서 대출 할때나 지방세 납부에 관한 증빙을 할때 지방세 납세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집에서 인터넷으로 발급이 가능하고 프린트만 있다..

위암 초기증상 :: 자가진단 원인 잦은 방귀 [내부링크]

우리나라 국가 암 통계표를 보면 2017년 남녀 통합 1위 암은 위암이라고 하는데요. 보통 70% 가까이는 조기 위암으로 진단되는 경우가 많아 초기에는 95% 넘게 완치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위암의 원인은 크게 염..

착한운전 마일리지 제도 :: 신청방법 적립 방법 갱신 [내부링크]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 혜택 적립과 사용방법 착한운전 마일리지란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우리는 운전을 하면서 항상 주의를 살피긴 하지만 한순간의 실수로 교통법규를 위반하여 범칙금을 부여받기도 합니다. ..

콜라비 효능 :: 칼로리 성분 재료 [내부링크]

콜라비란 양배추에서 분회된 채소로, 줄기는 샐러드, 잎은 쌈 채소로 많이 이용하는 채소예요. 콜라비는 독일어의 양배추(콜)와, 순무(라비)의 합성어라고 해요. 우리말로는 순무 양배추라 부르..

위건강 매스틱 - 위 매스틱 분말 효능 부작용 복용법 정리 [내부링크]

위건강을 위해 매스틱을 섭취하시고 계시는 분들이 주위에 많이 계십니다. 방송에서도 꾸준히 소개가 되고 있는 건강보조식품입니다. 매스틱은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자라는 매스틱 나무에서 추출한 수액이 굳은 것..

산양유 단백질 분말 추천 -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 노화가 진행되면서 근감소증이 나타납니다. 근감소증은 말 그대로 근육이 감소하는 증상입니다. 근육이 줄어들면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되어 문제가 되면서 2016년 근감소증을 정식 질병으로 등록하였..

뼈엔 엠비피 MBP 효능 - MBP가루 단백질 부작용 [내부링크]

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인 유단백 추출물(MBP) 들어보셨나요? 얼마 전 방송을 보고 알게 되었는데 유단백 추출물(MBP)은 골다공증과 약해진 뼈에 좋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면역력도 챙겨야 하고 근육도..

코로나 현황 - 하루 신규 확진자 1300명 사태 7월 난리났다 [내부링크]

[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7일 0시 기준 1212명, 6개월 만에 1,200명 대 사회적 강화 두기 ] 오늘 7일 오전 10시, 코로나19 중앙방역대책본부(본부장: 정은경 질병 청장)는 "7월 7일 0시 기준으로, 국내 발생 신규..

로스트아크 - 아스탤지어 로드맵 업데이트 일정 이벤트 [내부링크]

[ Lost Ark(로스트 아크) 업데이트 ] 금일(7일) 로스트아크는 기존 이용자들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점핑권을 포함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스토리 익스프레스, 하이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신변이상설 - 사실화 ? 입장문 발표 [내부링크]

 [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신변 이상설’에 대한 입장문 ]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신변 이상설’이 돌자 “근거 없다”라고 입장문이 발표됐다. 김 위원장의 신변과 관련해 주장한 ‘지라시’가 돌자..

공산당 조선족 차이나 게이트 중국 트래픽 사건정리, 나는 개인이오 [내부링크]

공산당 조선족 차이나 게이트 3.1 운동 101주년이 되는 작년 2020년 3월 1일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차이나 게이트’가 등장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답니다. 목차 - 조선족게이트 총정리..

방송인 오영주 직업 영어실력 프로필 [내부링크]

방송인 오영주 직업 하트시그널2' 오영주가 승무원으로 변신했답니다. 그녀의 직업은 방송인이랍니다. 오영주는 최근 "채널 A '비행기타고가요2' 많이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출연진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자..

화사 코성형 코수술 얼굴 성형전 [내부링크]

화사 성형전 코성형 코수술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이번에는 '라면 먹방'으로 시선을 강탈했답니다. 지난 2020년 3월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는 한강을 찾았답니다. 좋아하는 새벽..

손원락 고향 프로필 얼굴 사진 나이,상무 아버지 집안 학교 [내부링크]

손원락 고향 프로필 강서은 전 케이비에스 아나운서가 2020년 6월 경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남편 배우자인 경동 그룹 3세인 손원락 경동도시가스 경영총괄의 상무(손원..

임창정 전부인 아내 셋째 아들 프로골퍼 김현주 [내부링크]

임창정 전부인 과거에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데뷔 30년 차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이 출연해 제주도 라이프를 공개했답니다. 임창정은 지난 2013년 4월 경에 프로골퍼 김현주와 결혼 7..

박나래 집 월세 한남동 갤러리빌라 이사한집 전세? [내부링크]

박나래 집 월세 한남동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새집을 공개했었습니다. 예전 5월 2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는 네 번째 '뉴 나래바'를 꾸며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한편..

라켓소년단 촬영지 : 풋풋한 설레임의 청보리밭은? [내부링크]

드라마 라켓소년단 촬영지 등장인물 소개 라켓소년단 촬영지 청보리밭 목차 드라마 라켓소년단 - 등장인물, 촬영지, 몇부작, 시청률, 작가 / SBS 라켓소년단 시청률, 작가, 촬영지 등 정보 설명 : SBS..

청년고용 제도 지원금액, 기준, 방법 [내부링크]

19일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정부는 올해 말 종료 예정이었던 청년 정규직 고용으로 최대 1,200만원 세액공제 혜택을 주는' 고용증대 세제' 제도가 2년 연장키로 했다. 이 제도는 작년 7월 선보였는데요 오늘은 청년..

김연경 부기장 인스타 : 프로필 갤러리 총 정리 [내부링크]

김연경 배구선수 나이 고향 연봉 키 프로필 + 도쿄 올림픽 배구 대표팀 명단 배구 여제라 불리는 김연경 선수입니다. 김연경 선수는 올림픽 개회식 대한민국 기수로도 활약했는데요. 얼마전 이다영 ..

유퀴즈 조승우 - 예비군 아버지 첫사랑 [내부링크]

유퀴즈 조승우 아버지 나이 결혼 드라마 뮤지컬 키 프로필 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린 배우 조승우입니다. 조승우는 예능에 출연을 잘 안하기 때문에 조승우 출연이 너무 신기하네요...

박준영 변호사 프로필 : 학력 나이 부인 [내부링크]

박준영 변호사 학력 프로필 부인 결혼 고향 재심 법률사무실 목차 대화의 희열3 마지막회에 출연한 박준영 변호사입니다. 재심전문 변호사라고 불리는 박준영 변호사인데요. 박준영 변호사는 유퀴즈온..

플라톤의 저서 공화국 - 장애학 재활 언어장애인 생각 [내부링크]

플라톤은 저서 『공화국』에서, 사회는 비생산적인 구성원들을 부양할 만큼 사치스럽지 못하기 때문에 우수한 시민들의 자손들만 양육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또한 계몽기까지 서구의 시민 사상에 많은 영향을 끼..

수원역 식욕억제제 - 가정의학과 병원 처방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랄입니다:) 이제 곧 장마 여름이 다가올 것을 대비해 다이어트에 돌입하신 분들이 주변에 매우 많은데요 사실 아무 도움 없이 스스로 체중 감량을 많이 하기에는 무리가 있죠 :( 특히 식욕!! 식욕..

종로 5가 탈모약 탈모병원 - 이비인후과 처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랄입니다:) 오늘은 복용약 성지!!! 탈모약 편인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탈모 발생률은 점점 더 증가되고 있죠 많은 분들이 머리카락 빠짐으로 고생을 하고 계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탈모약의 성지..

차지연 코로나 확진 뮤지컬 - 레드북 광화문연가 취소 [내부링크]

차지연 확진 뮤지컬 "광화문연가, 레드북" 취소 / 드라마 '블랙의 신부' 대본리딩 연기 뮤지컬 배우 차지연 씨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차지연 씨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오..

더함 65인치 TV 리뷰 HUD QLED HDR [내부링크]

TV 더함 노바 65인치 제가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됐는데 (28평에서 34평으로) 원래 살던 곳이 오래되고 그래서인지 숫자로는 차이가 없는데 막상 가니깐 차이가 어마무시했음요. 그래서인지 원래 쓰던 티브이(49인..

영화 랑종 시사회 반응 :: 곡성이 코메디 수준 [내부링크]

영화 랑종 목차 랑종 리뷰 개인적으로 올해 가장 기대하고 있는 영화가 한편 있습니다. 그 영화는 2021년 7월 14일 국내 개봉 예정인 태국 영화 '랑종'입니다. 영화 랑종은 '곡성', '황해' , '추격자' 등 선 굵고..

SLBM 수중 발사 성공 :: 대한민국 최고 SLBM 보유국 [내부링크]

SLBM 개발 SLBM 이란? 용어 그대로 설명하자면 "잠수함에서 발사하는 탄도미사일"을 일컫는다. 지상발사 미사일과는 다르게 거의 잠수중에 발사하기 때문에 발사관에 위치해 있다가 발사시엔 발사관 뚜겅을 열고..

전여빈 프로필 :: 의대 진학 실패 후 빈센조? [내부링크]

배우 전여빈 다들 아시죠 저도 일전에 멜로가 체질이란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알게 된 배우였는데요 당시에는 독특하고 뭔가 시크한 캐릭터라서 참 매력이 있다라고 생각 한 적이 있는데 2년만에 아주 톱스타로..

50대 백신 접종 예약 아주 쉽게 알려드림 [내부링크]

50대 백신 접종 시기 7월 거리두기 개편을 앞두고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800명대 초반으로 6개월만에 최다를 기록하면서 수도권의 경우 1주일 연기하기로 했는데요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위험도 노출되어..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내부링크]

인스타 리그램하는법 다들 sns 정말 많이 하시죠? 특히나 요즘에는 페이스북보다도 인스타그램을 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부터 여러가지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런 사소한 꿀..

릴 하이브리드3.0 [내부링크]

릴 하이브리드 3.0 구매하실 분 참고하셔요 :)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금연을 꾸준히 잘 이겨내시던데요 저는 작심삼일 딱 이틀만 지나면 도저히 안되더라고요 그치만 주변에 친구며 직장 동료며 다들 금연을 시작..

장미란 근황 : 완전 여신 아니야? [내부링크]

장미란 다이어트 장미란 최근모습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다들 언제인지 정확히는 기억안나도 이 장면을 기억하시죠? 지구도 들어올릴 것 같은 장미란~ "여자가 저래서 어떻할거야.." 하는 생각도 솔직..

표예진 프로필 : 대체 몇살이야? [내부링크]

표예진 현우 DAN-BfrG53FsrJOaA6Lp MOMENT 응답복사 오류제보 표예진 현우 이 둘이 요즘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특히 표예진은 드라마 '모범택시'로 2012년 배우로 데뷔한 이래 대중으로부터 가장 큰 주목도와..

이다해 프로필 [내부링크]

미스 몬테크리스토이다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배우이다. 연기도 잘하고 무엇보다 이쁘다 큰 키에서 나오는 모델 포스가 좋으다. 하지만 작품활동이 뭔가 아쉬운 배우.. 활동명 : #이다해 #이다해본명 :..

미스 몬테크리스토 99회 [내부링크]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제 마지막회=100회를 앞두고 있고 "미스 몬테크리스토 99회"에서는 역대급 쓰레기 결말을 예상케 하는 스토리가 펼쳐졌다. 그건 바로 :: -영화 촬영장에서 오하라(최여진)가 다리..

뮤지컬배우 임태경 프로필 - 집안 부인 이혼 나이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임태경 프로필 나이 부인 이혼 집안 뮤지컬 배우 임태경은 로또 싱어, 사랑의 콜센터,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해왔습니다. 그리고 봉숭아학당 도란도란 듀엣 쇼에도 임태경이 출연하였습니다. 정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