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z-hoon의 등록된 링크

 craz-ho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헬스 스트랩의 끝판왕 베르사 그립! (feat. 헬스장비) [내부링크]

생일 선물로 받은 베르사 그립 PRO 이번에 베르사 그립을 선물 받았어요!! 이전에는 스트렙을 헬스용이 아닌 역도에서 사용하던 스트렙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당기는 운동 시에는 크게 문제가 없었지만 미는 운동 시에는 사용하기가 애매해서 항상 맨손으로 진행했었거든요. 점차 중량이 올라가면서 밀기 운동에서도 뭔가 안정감이 없다고해야하나.. 불안 불안한 것들이 있어서 스트랩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친구가 생일선물로 보내줬네요!! 개봉기 첫 번째 박스 사진을 보면 뭔가 있어 보이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아닌가요?! 깔끔하고 심플하게 포장된 박스를 까면 안에는 정품 등록이 가능한 시리얼 넘버와 QR코드로 정품 등록이 가능한 곳으로 바로 이동이 가능해요! 추가적으로 들어있는 구성품은 사용 방법 그리고 관리 방법이..

피트니스 대회 알아보기. (feat.보디빌딩) [내부링크]

우선 피트니스의 대회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자. 남성 경쟁 부문의 경우 보디빌딩, 클래식 보디빌딩, 피지크 등으로 나누어졌으며, 여자부문에서도 피지크, 비키니, 피규어, 바디피트니스 등의 종목이 있다. 오늘은 이 부분 중 보디빌딩에 대해서 알아볼 생각이다. 1) 보디빌딩의 체급 - 대한 보디빌딩 협회 ① Bantamweight : 65 Kg 이하 ② Lightweight : 70 Kg 이하 ③ Welterweight : 75 Kg 이하 ④ Light-Middleweight : 80 Kg 이하 ⑤ Middleweight : 85 Kg 이하 ⑥ Super-Middleweight : 90 Kg 이하 ⑦ Light-Heavyweight : 95 Kg 이하 ⑧ Heavyweight : 100 Kg 이하 ⑨ Supe..

Project 1 (배당주 $10000 모으기) [내부링크]

매주 미니스탁 ETF 55,000 AT&T , 알트리아, 킴벌리-클라크 , 짐 각 2,000 총 8,000 주당 총 63,000 투자 핀트 매주 25,000 투자 배당 부자를 꿈꾸며 꾸준히 모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