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lee2010의 등록된 링크

 creativelee201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홍경표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홍경표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나는 대상을 통하여 대상의 이면을 들여다보고, 그 이면의 대상에 오히려 내가 추구하고자 하는 실체가 잇다는 생각에 그 이면의 표현에 집중한다. 내가 표현하고자 하는 대상은 대상으로도 존재하고, 대상의 이면을 보여주기 위해서도 존재한다. 세상의 일은 우리의 언어로 선명하게 설명할 수 없는 부분이 그렇지 않은 부분보다 많다. 설명할 수 있는 진실이 밝혀지기 전까지 논리적 명료화는 이루어질 수 없는 논제다. 눈으로 보는 것은 대체적으로 필요와 편견에 의해 조정된다. 눈은 선택하고 거부하고 구성하고 차별하며 연관을 짓고, 분류하고 분석하고 조립한다. 그대로 비춘다기보다는 취사선택해서 만들어 낸다. - 중략 - 아래 부터는 홍경표 작가님 작품들이에요~~~~~^^ 색 -..

김선옥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김선옥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행복한 그림을 그리고 있으면 행복해진다. 휘날리는 벚꽃 속으로 활짝 핀 장미 꽃다발 속으로 기억과 상상이 넘나드는 자유로운 세계 속으로 소박한 내 신앙의 고백과 함께 내 삶의 일기장들이 캔버스 위에서 하나 둘 씩 펼쳐진다. 이 속에서 내가 느끼는 감사와 위로로 가득 찬 행복. 이 봄날에 행복과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 김선옥 작가님은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를 전공 하셨어요~~~^^ 김선옥 작가님의 개인전은 2019년 인사아트센터 개인전을 포함 15회, 아트페어는 2017년 KIAF 한국국제아트페어 포함 8회, 단체전은 2018년 The Great Beginning 2019(에코락갤러리)을 포함 60여회를 하셨어요~~~^^ 김선옥 작가님 수..

강순득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강순득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누구나 쉽지 않은 인생길을 걸어 왔으리라 나 또한 누구 못지않게 우여곡절을 겪으며 여기까지 왔다. 개인의 역사가 나라의 역사를 만든다고 했다. 해방 후 한국의 역사는 나의 역사와 얼마나 많이 닮아 있는가! 나는 베이비부머 세대로서 해방 이후 고도의 경제성장과 함께 급속하게 변화하는 사회 문화의 상황 속에서 성장했다. 그리고 결혼 후 가정주부, 아줌마, 개인, 대중으로 살면서 미처 인식하지 못한 채 바쁘게 흘러가는 무심한 일상을 돌아보며 매듭처럼 걸리는 것들을 끄집어내며 바라본다. 결혼, 가족, 생존, 이주, 어머니죽음, 인간관계, 사회 상황 등은 나를 힘겹게도 하고 변화시키기도 했다. 나의 작품들은 시대에 담긴 인생을 이야기하고 있다. 나는 나를 돌아보며 또 ..

이정연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이정연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누구나 쉽지 않은 인생길을 걸어 왔으리라 나 또한 누구 못지않게 우여곡절을 겪으며 여기까지 왔다. 개인의 역사가 나라의 역사를 만든다고 했다. 해방 후 한국의 역사는 나의 역사와 얼마나 많이 닮아 있는가! 이정연 작가님은 단국대학교 에술대학 동양화과 졸업, 단국대학교 일반대학원 회화학과 동양화전공 석사졸업, 단국대학교 일반대학원 조형예술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셨어요~~~~^^ 이정연 작가님 개인전은 2018년 갇혀진 공간(갤러리탐 문정로데오점)포함 5회, 초대전은 2018년 이정연 초대전 '물과 돌 그리고 공간'(갤러리 엠) 포함 6회, 부스개인전은 2017년 아트서울(한가람미술관) 포함 2회, 아트페어는 2018년 서울아트쇼(코엑스)를 포함 7회, 그룹전은 2..

박상수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박상수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아주 아주 오랜 시간의 공백기가 있었다. 많은 작가가 부딪히는 현실적인 문제들이 내게도 다가왔고, 과감히 작품 활동을 접고 다른 일을 하게 되었다. 천성은 벌릴 수 없는 모양인지 새로 하게 된 일 또한 창작적인 요소가 필요한 작업이어서, 작품에 대한 목마름을 미세하게나마 해소되기는 했지만, 나만의 개성과 창의성을 전달할수있는 작품과는 거리가 있어서인지 많은시간동안 가슴 한켠은 공허해만갔다. 선후배들의 왕성한 작품 활동을 옆에서 지켜보면서 뿌듯하기도 했고 부럽기도했다, 내 작품을 하고 싶다는 열망을 계속 자극하기도 했던 것 같다. 절대로 짧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나는 작업을 다시는 못하리라 생각한 적은 단 한 순간도 없었다. 따뜻한 봄을 기다리며 행복한 겨울잠을 ..

윤덕희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윤덕희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저의 작업은 순수페이팅으로, 현대사회를 살아가면서 느끼는 기쁨, 슬픔, 외로움, 소외 등을 나무에서 모티브로 얻어 사람들의 머리 위에 꽃과 동물들을 조형적 형태로 묘사하여 생각나무 시리즈를 작업하였고, 어느덧 중년이 되어버린 지금, 어릴 적 멀리 사시는 친척분이 오시는 걸 보고 속치마와 버선을 신은 채 마당으로 뛰어 내려가 보따리를 받고 반갑게 손님을 맞이하시는 어머니의 모습이 연상 되어서 버선발 시리즈를 그리게 되었습니다. 버선발이란 반가움, 만사 제쳐 두고의 의미로, 우리가 삶을 살면서, 소담스러운 꽃 한다발 전해주고 싶은 반가운 사람이 과연 몇 사람이나 될까 싶습니다. 어쩌면 내가 어떻게 살아왔는지의 결과이기도 하지요. 버선은 여성스러운 부드러운 곡선과 조..

안유선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유선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작품 속에서 여러 가지 방식의 쌓여짐에 관한 형상화를 시도하였다. 수평적 레이어를 보여주는 종과 수직적 구조의 횡의로 쌓여지는 레이어의 표현은 관찰자로 하여금 다양하게 접근토록 할 수 있다. 작가가 바라 본 지층은 지질학의 측면에서만 해석 되는 것도 아니며, 이 경이로운 자연 현상을 조형적으로 형상화함으로써, 여러 가지의 해석을 가능케 하는 시도로써 바라 볼 수 있다. 그동안 안유선의 작품세계에도 조용한 변화가 있었다. 구체적인 동식물의 이미지에서 일상적인 대상을 거쳐 서서히 추상적 조형의 세계로 변화되어 가면서, 전체적으로는 보다 함축적이면서 상징적인 화면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작품세계의 분명한 발전이라고 말할 수 있다. 여전히 등장하는 나뭇잎의 형상을 이..

조여주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조여주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거부할 수 없는 시간의 흐름 속에서 생명은 한없이 가볍기도 하고 동시에 한없이 무겁기도 하다. 시간의 비가역성을 무효화시키는 방법은 시간에 순환적인 방향을 부여하는 것이다. 순환하는 시간-겨울이 가면 봄이 오고, 낙엽이 지면 다시 새싹이 돋는다. 무성하던 이파리들은 떠나보냄으로써 역사를 폐기하고 봄에 새로운 우주를 창조하는 나무는 시간의 결을 부정한다. - 2019.4 조여주 조여주 작가님은 B.F.A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회화과 졸업, M.F.A 서울대학교 대학원 회화과 졸업, 파리8대학 조형미술학과 박사과정수학을 하셨어요~~~~^^ 개인전은 1984년 부터 11회, 단체전 및 초대전은 다수 참여 하셨어요~~~^^ 현재 숙명여자대학교 미술대학 초빙대우교수님이..

정영신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정영신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옛 전통의 본질을 잃지 않고 새로움을 더하여 현대에 그 맥을 이어 오늘을 풍성하게 하려 한다 달은 예로부터 고고한 멋, 넉넉하고 푸근한 풍요로운 느낌과 여신을 상징하며 대지를 의미한다 하였다 고고한 미덕이 황후의 품위를 떠올리게 한다 정영신 작가님은 개인전은 갤러리이즈를 포함 3회, 단체전 및 해외전시는 2018년 일본 후쿠오카 아트페어를 포함 17회 전시를 하셨어요~~~~^^ 정영신 작가님 수상경력은 안견미술대전 한국화부문 특선 및 입선 3회, 기타 공모전 입선 3회, 한국 러시아 국제교류전 우수작가상 수상(한국화부문)을 하셨어요~~~~^^ 아래 부터는 정영신 작가님 작품들이에요~~~~~^^ 등용문 | 수간분채, 24k금 환희 | 수간분채 화조도 | 수간분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