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talpost의 등록된 링크

 crystalpo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낭만주의 문학 [내부링크]

낭만주의 문학 시 18세기 신고전주의 문인들이 시가 인간의 삶을 모방하는 일종의 거울이라고 보았다면, 낭만주의 시인들은 시가 시인의 정신, 상상, 정서를 표현하는 램프라고 보았다. 신고전주의 시인들이 주로..

낭만주의 영국문학사 [내부링크]

전쟁의 영향 영국과 프랑스가 전쟁을 벌이는 동안 영국 내부에서는 국가 질서에 조금이라도 위협이 된다고 여겨지는 것에 대해서는 가차없는 탄압이 가해졌다. 공공집회 금지, 인신 보호법 일시 정지등의 조치와..

낭만주의의 영국문학사 [내부링크]

낭만주의 역사적배경 낭만주의의 시발기를 어느 연도로 잡을 것인가는 영문학사들 간에도 의견이 분분한 문제이다. 대략적으로 신고전 주의적 문인의 마지막 대가인 새뮤얼 존슨이 죽은 다음 해이자 낭만주의 시..

20세기 영국문학의 드라마 [내부링크]

드라마 현대 희곡은 뚜력하게 정리될 수 있는 어떤 유파나 주도적 흐름을 발견하기 어렵게 산발적으로 나타나고 사라지는 현상을 보여준다. 먼저 영국 쪽을 살펴보면 오스카 와일드에서 시작한 위트있고 재기발랄..

20세기 영국 문학 소설 [내부링크]

소설 빅토리아조의 소설들이 주로 사회적 관계속에서의 인간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면, 20세기 소설은 인간을 고립된 존재로 보고 그의 생각의 과정이나 무의식적인 충동들, 그리고 그의 존재의 근원을 탐색하는데..

20세기의 영국 문학사 [내부링크]

시 20세기에 들어서면서 영국에는 크게 세 부류의 시인들이 있었다. 우선 첫 부류로는 전통적 영시의 기풍을 따라 시를 쓰는 시인들이다. 영문학사가들 중에는 빅토리아 여왕 후반기에 영시는 쇠약해저 생명력을..

전통의 붕괴와 대안 모색을 강구하는 영국의 20세기 [내부링크]

전통의 붕괴와 대안 모색 전통적 가치관의 붕괴, 그리고 그 대안에 대한 모색, 그러나 과거의 전통적 방식과 같은 그런 믿음을 다시는 회복할 수 없다는 느낌, 이런것들이 이 시대의 전반적인 분위기였다. 한편으..

1차 세계대전과 2차 세계대전 사이의 영국문학사 [내부링크]

전쟁은 몇가지 중요한 정치적, 사회적 변화를 가져왔다. 전례없는 거대한 국가권력과 집단적 통제체제를 수립했던 전쟁의 영향으로 산업 제분야뿐 아니라 사회복지, 주택정책 여성의 지위와 같은 여타 영역들도..

생명과학 고분자편 [내부링크]

단백질 아미노산의 중합체 단백질의 특징 단량체인 아미노산의 탈수축합반응에 의해 형성된 중합체를 폴리펩티드(polypeptide)라고 부르며, 특정 3차원 구조를 형성한 하나 또는 그 이상의 폴리펩티드를 단백질이..

셀룰라이트 터트리기 제거 비법 공개 [내부링크]

13세 이상 여성의 90%가 가지고 있다는 셀룰라이트! 늙고 병든살이라고 불리는 셀룰라이트의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아볼게요 내 몸속 염증덩어리 셀룰라이트를 없애봐요! 여름이 되면 아무래도 옷이 가벼워지다보니..

아저씨 아역배우 김새론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새론님의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알아보려고하는데요. 친절한 새론씨 어떤 팬이 새론양에게 언니는 다이어트 어떻게 하나요라고 묻자 배우 김새론은 자신의 SNS 스토리에 식단을 공유했는..

기분좋은날 다시보기 3426회 주름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정정보통입니다. 기분좋은날 3426회에서는 주름에 관련된 정보들이 나왔는데요 주름이 건강과 관련된 척도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도 여기저기 주름이 생기려고하는데 걱정이되어서 열심히 시청해보..

20세기 영국 문학사 [내부링크]

역사적 배경 20세기라 하면 1901년부터 2000년까지의 시기를 일컫는다. 영국의 20세기의 시작은 비교적 쉽게 설명될 수 있다. 오랜동안 영국을 통치해왔던 빅토리아 여왕이 죽고 에드워드 7세가 즉위하면서 영국의..

왕정복과 18세기 영국 문학사 [내부링크]

역사적 배경 혁명으로 국가의 근본이 바뀐 유럽의 다른 나라들과는 달리 영국은 17세기 동안 두번의 혁명을 겪었지만 헌정체제 상의 큰변화는 없었다. 영국 역사상 유일한 공화정을 내세웠던 청교도 혁명은 많은..

영국 문화, 문학의 고대 영시 [내부링크]

고대영시 부족 집단으로 이루어진 게르만족 사회에서 전쟁은 일상적인 일이었다. 양식을 공급해야하는 군주에게 있어서 용맹과 후덕함은 가장 칭송받는 덕목이었다. 군주와 그를 따르는 귀족들은 코미타투스라 불..

구해줘 홈즈 105회 노원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정정보통입니다. 오늘은 구해줘 홈즈 105회를 보고 포스팅을 하려고하는데요 의뢰인들은 모두 눈코뜰새없이 바쁜 간호사이신 세자매 분들이셨습니다. 머...멋져!!!!! 세 자매의 보금자리로 매매 물건..

일리 Y 3.3 과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비교 펜트하우스 [내부링크]

일리 Y 3.3 커피머신을 3개월 정도 사용하다가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를 구입했어요 저처럼 일리와 네스프레소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이 포스팅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일리 Y 3.3 :2020년 10월 08일에 도2치..

전지적 참견시점 송경아 molekule 몰리큘 공기청정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정정보통입니다. 토요일에 방송된 전지적 참견시점 150회에 송경아씨편 보셨나요?? 전 개인적으로 송경아씨를 너무 좋아해서 송경아씨가 잡지나, 유튜브방송 등을 챙겨봅니다 송경아씨는 그림도 잘..

나 혼자 산다 강다니엘편 [내부링크]

짜잔 금요일 예능 강자에 국민센터 강다니엘이 나왔습니다! 눈웃음에 살살 녹는 기분이었는데요 강다니엘님이 고양이 집사님이셨더라구요? ㅋㅋㅋㅋ발바닥에 묻은 고양이 털까지 네 찐집사이신거같아욬ㅋㅋ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