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ymaket의 등록된 링크

 curymak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8건입니다.

청년 도전 지원 사업 대상 신청(2023) [내부링크]

청년도전지원사업은 청년들의 창업, 고용 및 직업 능력 개발을 지원하는 정부의 종합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청년층의 일자리 창출과 자립을 돕기 위한 것으로, 비즈니스 아이디어 경진대회, 창업 지원 프로그램, 일자리 및 인턴쉽 프로그램 등 다양한 행사와 사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청년 도전 지원 사업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차 1. 청년도전지원사업이란 2. 청년도전지원사업 참여 혜택 3. 청년도전지원사업사후관리 프로그램 4. 청년도전지원사업 신청방법 1. 청년도전지원사업이란 청년창업지원 - 청년 창업자들에게 서비스 및 제품개발, 사업화를 돕는 기술개발 지원, 사업비 지원, 멘토링 등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창업 초기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적인 사업 운영을 실현할 수 있도록..

신용 점수 등급 조회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신용점수는 개인이나 기업의 금융 거래 이력을 바탕으로 한 신용위험을 수치화한 것입니다. 즉, 과거의 금융거래 이력을 토대로 미래에 일어날 수 있는 부도 또는 채무 불이행의 가능성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신용점수가 높을수록 대출에 필요한 금리가 낮아지고, 금융 서비스 이용 시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목차 1. 신용점수란 2. 신용점수 조회 방법 3.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 신용점수는 다음과 같은 여러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신용점수란 대출 및 채무 이력: 대출 상환 기록, 연체 횟수와 금액, 채무 규모 등 신용 이용 상황: 신용카드 및 현금서비스 이용 여부, 사용되는 도구의 종류와 금액 월 수입 및 자산 규모: 급여, 부동산, 주식, 자산 등 전체적인 경제 상황 고용 및 거주지: 장기적인 ..

신용 점수 조회 등급 관리 무료(네이버) [내부링크]

네이버페이 신용점수 조회는 개인의 소비 모습과 신용 이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결정됩니다. 이 점수는 다음 요소들을 고려하여 산출됩니다. 목차 1. 네이버 페이 신용점수 요소 2. 네이버 페이 신용점수 평가 기준 3. 네이버 페이 신용점수 신용도 점수 4. 네이버 페이 신용조회 방법 1. 네이버 페이 신용점수 요소 소비 이력 - 과거 네이버페이 결제 이력을 기반으로 연간 소비금액, 선호 상점, 항목별 소비 선호도 등을 분석합니다. 네이버페이 신용점수 평가 기준 중 하나인 '소비 이력'은 개인의 과거 네이버페이 결제 이력을 기반으로 평가됩니다. 이러한 소비 이력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요소들이 평가됩니다. 연간 소비금액 - 개인이 결제한 횟수와 금액을 종합해 연간 소비금액을 산출합니다. 선호 상점 ..

국민행복기금 채무 조정 정부 안전망 대출 [내부링크]

국민행복기금 안전망 대출 2의 신청자격, 조건 및 절차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안전망 대출 2는 고금리 대출을 이용 중인 분들을 위한 정부지원 대출입니다. 목차 1. 신청자격 2. 신청자격 확인 방법 3. 대출조건 4. 필요서류 신청자격 법정 최고금리 인하일전에 연 20% 초과 고금리 대출을 1년 이상 이용 중이거나 또는 만기가 6개월 이내로 임박한 정상 상환자 연소득이 3,500만 원 이하 또는 연소득이 3,500만 원 ~ 4,500만 원 사이이면서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 이하인 자 신청자격 확인 방법 신용평가는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 이하인 자에게만 해당됩니다.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 나이스 및 올크레디트 개인신용평점 상관없이 신청 가능 연소득 3,500만 원 ~ 4,500만 원 사..

정부 지원 맞춤 대출 서민 햇살론 자격 조건 신청 [내부링크]

정부 지원 맞춤 대출 이용 방법 및 신청 절차 정부 지원 맞춤 대출은 국민들의 다양한 상황에 맞는 금융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과 신청 절차를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대출 상품 확인 2. 자격 요건 확인 3. 필요 서류 준비 4. 대출 신청 5. 대출 심사 6. 승인 및 계약 대출 상품 확인 정부 지원 맞춤 대출 상품(예: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청년전세, 행복주택 대출 등)을 확인하고, 본인에게 적합한 상품을 선택합니다. 정부 대출 지원은 신용등급과 소득이 낮아 은행 대출을 이용하지 못하는 서민들을 위해 저금리로 대출상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에는 햇살론, 햇살론 15, 사잇돌 2, 새 희망홀씨, 미소금융 등이 있으며, 각 상품마다 대출자격과 ..

버팀목 전세 자금 대출 신청 조건 상품 [내부링크]

안정적인 주거 환경을 위한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알아보기 소개 최근 전세자금 대출이 급증하면서 정부에서는 안정적인 주거 환경에 대한 방침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이란 대한민국 정부의 주택 정책이 주목받고 있는 상품입니다.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의 특징과 대출 신청 절차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의 특징 2. 다양한 대출 상품 3. 대출 신청 준비물 4. 대출 신청 절차 5.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의 특징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의 특징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은 일반 상환 대출에 비해 낮은 금리를 적용하여 월 납입 부담을 줄여줍니다. 또한,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을 도입하여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함으로써 대출 기간 동안 고정 금액을 상환하..

생애최초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자격 신청 조건 [내부링크]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은 대한민국 정부 및 주택도시기금에서 주택 구입을 원하는 국민들에게 금리 부담을 줄이고 주택 구입을 지원하는 주택금융 대출 상품입니다. 목차 1. 낮은 금리 2. 대출 기간 3. 대출 상품 4. 중도 상환 가능 5. 대출신청 6. 대출조건 7. 준비서류 디딤돌 대출은 주택의 구입, 분양 및 임대 주택에 사용할 수 있으며, 소득, 신용, 주택자금 지원 한도 등의 조건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내 집마련 디딤돌 대출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낮은 금리 금리는 최저 연 1.55%이며, 소득 수준과 대출 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또한, 생애최초로 주택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금리가 더 낮아질 수 있습니다. 디딤돌 대출은 고정금리나 5년 단위 변동금리로 가능하며, 금리가 ..

국민 내일배움 카드 신청 자격 발급 혜택 [내부링크]

국민내일 배움 카드는 국민 누구나 일자리에 도움이 되는 훈련을 받을 수 있는 평생능력개발 기반 마련을 위한 정책입니다. 급격한 기술발전에 적응하고 노동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사회안정망 차원에서 생애에 걸친 역량개발 향상 등을 위해 국민 스스로 직업능력개발훈련을 실시할 수 있도록 훈련비 등 지원합니다. 목차 1. 국민내일배움카드란? 2.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 3. 국민내일배움카드 혜택 4.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방법 5. 국민내일배움카드 활용 팁 국민내일배움카드란?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정부에서 후원하는 제도로, 취업자와 무직자를 포함한 모든 국민이 교육을 이용하여 직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취업 성공 패키지 부문에서..

신용 회복 지원 방법 신청 조회 정부 지원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채무정보 확인이 어려운 고객에게 본인이 보유한 채무내역을 온라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조회 및 확인이 가능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채무상환 의지가 있는 분에게는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채무감면 혜택 및 채무조정 등 신용회복지원제도를 통해 재기지원과 신용회복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차 1. 정부의 역할 2. 신용회복지원제도 혜택 3. 신청 대상 4. 조회 방법 5. 신용회복의 중요성 정부의 역할 정부는 국민들의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정부에서는 국민들의 신용회복을 위해 다양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정부 누리집을 통해 자신의 채무내역을 조회하고, 신용회복지원제도를 이용하여 재기지원과 신용회복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에어컨 교체 지원 [내부링크]

소상공인 에어컨 교체 지원 사업과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방법에 관한 정보를 안내합니다. 지원 내용, 신청 방법,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방법, 에어컨 구매 시 주의할 점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지원 내용 신청 방법 제출 서류 지원금 신청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방법 에어컨 구매시 주의사항 지원 내용 소상공인 에어컨 교체 지원 사업은 2015년 이전에 생산된 냉·난방기를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교체 시 사업자당 최대 160만 원을 지원해 주는 사업입니다. 선착순으로 신청받고 있으니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방법 소상공인 에어컨 교체 지원을 신청하려면 한국전력공사 사이버지점 사이트에서 온라인 신청을 하거나 팩스 또는 우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소재지별 한국..

NH농협카드 ZGM 고향으로 카드 혜택 발급 [내부링크]

농협카드 ZGM 고향으로 카드는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출시된 농협카드 중 하나입니다. 이 카드의 특징은 사용자의 고향에 따라 맞춤형 혜택이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아래는 그 자세한 내용입니다. 목차 1. 포인트 적립 2. 고향 지원금 3. 카드 발급 방법 4. 카드 다양한 지역 특산품 혜택 5. 카드 할인 혜택 6. 카드 고향 연계 이벤트 NH농협카드의 zgm 고향으로 카드 고향 맞춤형 포인트 적립 zgm. 고향으로 신용카드는 최대 1.7%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0.7% 기본적립과 전월 실적을 충족할 경우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주말 국내 가맹점 이용액의 0.3%를 추가로 적립해 줍니다. NH농협카드의 zgm 고향으로카드 고향 지원금 NH농협카드의 zgm..

네이버 페이 머니 하나 통장 체크카드 추가(100만개) [내부링크]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과 체크카드는 네이버와 하나은행의 협력으로 제공되는 통장 및 결제 서비스입니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과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2.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플렛폼 3.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입출금 4.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혜택 5.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6.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체크카드 연동 7.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편리한 결제 8.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편리한 결제 적립금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네이버 앱을 통해 신청하고, 네이버 및 하나은행의 협력 계좌로 개설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개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가입페이지에..

두루누리 사회 보험 지원 대상 신청 기간 [내부링크]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사업은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등을 가입한 개인 및 기업 등에게 보험료 일부를 지원하여 부담을 덜어주는 제도입니다. 제도의 개요와 해당 제도를 받을 자격 조건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두루누리 지원금을 받았을 때의 혜택과 신청 방법 등을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목차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사업 지원대상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 제도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사업 신청방법 두루누리 사회보험 포털사이트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사업 지원대상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사업의 지원 대상과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 대상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에 가입한 개인 보험료 납부(합산, 각각) 기간 1개월 이상인 자 기업 대상 소기업 : 종사자 5인 이하 소상공인 : 정부가 인정하는 항목에..

T맵 안전 운전 점수 초기화 보험 특약 할인 방법 [내부링크]

Tmap의 안전운전점수에 대한 보험 할인 기준은 각 보험사마다 상이합니다. 따라서, 보험사의 보험 할인 제도를 확인하시고, 해당 보험사에서 Tmap 안전운전점수를 어떻게 반영하고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안전운전점수가 높을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목차 1. 보험사마다 적용되는 안전운전점수 기준 2. 안전운전점수 특약 할인 받는 방법 3. 보험사마다 적용되는 할인율 비교 4. tmap 안전운전점수 초기화 방법 5. tmap 안전운전점수 올리는 방법 이를테면, 안전운전점수가 70점 이상이면 5% 할인, 80점 이상이면 10% 할인 등의 기준이 일부 보험사에서 적용된다고 합니다. Tmap App에서는 일일 점수 및 최근 30일간의 누적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신청 접수 사용 [내부링크]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적립부터 사용까지 풀이해 드립니다. 아고다는 전 세계 2백여 개국에서 다양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숙박 예약 플랫폼입니다. 아고다의 대표적인 혜택 중 하나인 캐시백 리워드(cashback reward)는 숙박 예약을 하면 일정 비율 또는 금액의 적립금을 제공하여, 회원들이 다음 여행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혜택입니다. 목차 1.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란 2.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적립 방법 3. 캐시백 리워드 적립금액 확인 방법 4. 캐시백 리워드 적립금 사용 방법 5. 유효기간 및 제한 조건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란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는 아고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나 캠페인에 참여하여 일정 비율 또는 금액의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청년 임차 보증금 이자 지원 신청 접수 [내부링크]

2023년 청년 임차보증금 이자 지원 정책 불안정한 일터 시장과 부동산 시장에서 청년들이 주거 안정 문제를 겪고 있는 현실을 해결하기 위해, 정부는 청년 임차보증금 이자 지원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게시물에서는 해당 정책의 목적, 대상자, 신청 방법, 이자 지원 내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청년 임차보증금 이자 지원 정책 목적 2. 대상자 3. 신청 방법 4. 이자 지원 내용 5. 신청 기간 및 대출 상환 6. 청년 임차보증금 이자지원 신청서 청년 임차보증금 이자 지원 정책 목적 청년들의 주거 안정을 돕기 위한 정책으로, 주거 비용 중에서도 실질적인 생활 비용인 보증금이 부담되는 청년들의 주거 안정을 돕고, 주택 시장 안정성에도 기여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대상자 만 19세..

청년 전세 자금 대출 조건 신청 상환 방법 [내부링크]

청년전세자금대출은 청년(만 19세~34세)이 전세보증금을 마련하기 위해 부모님 등의 도움을 받지 않고 대출을 통해 전세보증금을 부담하도록 지원하는 정책입니다. 목차 1. 청년전세자금대출 조건 2. 청년전세자금대출 신청 방법 3. 청년 전세보증금 대출 이용 후 상환 방법 이 대출상품은 신용점수와 소득 인증서를 바탕으로 한 심사를 거쳐, 최대 1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10년 내에서 원리금까지 모두 갚아야 합니다. 이자율은 대출신청일에 따라 상이하며, 최저 1.5%에서 최고 2.775%까지 부과됩니다. 추가적으로, 월 상환금액 대비 상환 이자에 대해 정부에서 보조를 하기 때문에 현재 이자 상환액이 적게 부담됩니다. 이상입니다. 더 궁금하시면 담당 공무원 또는 해당 금융 기관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서울 청년 월세 특별 지원 조건 신청 방법 [내부링크]

청년월세지원은 청년들이 부담하는 월세를 줄이기 위한 정책입니다. 지원 대상은 만 39세 이하의 서민 청년이며, 전국에 걸쳐 집세(월세)를 내고 있는 청년대상으로 재산 기준(전세자금 포함)에 따라 지원금액이 차등 지원됩니다. 지원금액은 지역별, 재산별로 다르며, 가구원 수에 따라도 차등지원됩니다. 보증금은 지원하지 않으며, 월세를 지원합니다. 목차 1. 청년월세지원 지원금액 2. 청년월세지원 신청 자격 3. 청년월세지원 신청방법 지급 정책은 매월 월세금액의 3분의 1을 한도로 최대 3년간 지원합니다. 하지만, 지원자격에 대한 규정이나 지원 기준 등은 지자체마다 상이하기 때문에 지역별(시/도별) 정보 참조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해 확인이 필요합니다. 청년월세지원 지원금액 지원금액은 지역, 재산, 가구원 수..

반지하 바우처 대출 월세 이사 지원 신청 안내 [내부링크]

서울시 반지하 거주자를 위한 이주 혜택 정보 서울시 반지하 거주자분들을 위한 이주 지원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시는 다양한 이주 지원 제도를 마련해 거주 환경 개선 및 새로운 주거지로의 이전을 돕고 있습니다. 서울시 반지하 바우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서울시 반지하 바우처란? 2. 서울시 반지하 바우처를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은? 3. 서울시 반지하 바우처 신청 방법은? 4. 서울시 반지하 바우처의 장단점 5. 서울시 반지하 바우처의 질문과 답변 1. 서울시 반지하 바우처란? 서울시 반지하 바우처는 반지하 거주자가 지상층 주택으로의 이전을 위해 제공되는 월세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최대 2년간 매월 20만 원씩 월세가 지급되며, 지급 기한 만료 후에도 추가적으로 지원..

영화 관람비 문회비 소득공제 신청 방법 [내부링크]

문화비 소득공제의 대상 지출과 신청 방법, 그리고 한계와 효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소득공제를 통해 문화비 소득공제의 활용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이해해 보겠습니다. 목차 1. 문화비 소득공제 정책이란? 2. 문화비 소득공제의 대상 지출 3. 문화비 소득공제의 신청 방법 4. 문화비 소득공제의 한계 5. 문화비 소득공제 정책의 효과 문화비 소득공제 정책이란? 문화비 소득공제 정책은 국민들이 문화생활을 하면서 사용한 지출 금액에 대해, 일정 금액을 세액공제로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이를 통해 국민은 더 많은 문화생활을 할 수 있으며, 국내 문화산업을 지원하는데도 큰 도움을 줍니다. 문화비 소득공제의 대상 지출 문화비 소득공제의 대상 지출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영화 관람비 Ⅴ 팝콘과..

V알뜰교통카드 비교 발급 이용 적립 방법 [내부링크]

교통카드는 대중교통 이용 시 편리한 결제 수단입니다. 그리고 최근 대학생 대상으로 새로운 교통카드인 "Ⅴ알뜰교통카드플러스"가 출시되었습니다. "T머니"와 달리 대학생을 위해 발급되며, 이용시마다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Ⅴ알뜰교통카드플러스"의 발급, 적립, 이용방법과 "T머니"와의 비교분석을 통해 실제로 어떤 교통카드가 유리한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Ⅴ알뜰교통카드플러스란? 2. Ⅴ알뜰교통카드플러스 비교분석 3. Ⅴ알뜰교통카드플러스 이용방법 Ⅴ알뜰교통카드플러스란? "Ⅴ알뜰교통카드플러스"는 대학생 대상으로 발급되는 교통카드입니다. "T머니"와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대중교통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와 SSG Pay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한전 에너지 캐쉬백 신청 유의사항 이용 방법 [내부링크]

한전 에너지 캐시백 신청 및 활용 방법과 에너지 캐시백을 활용하여 전기 요금을 절감하며 가계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목차 1. 에너지 캐시백이란 무엇인가? 2. 2023 에너지 캐시백 혜택, 최신 정보와 이용 방법 정리 3. 에너지 캐시백 이용 방법 조건 및 유의 사항 안내 4. 에너지 캐시백 활용 효율적인 가계부 관리 팁 에너지 캐시백이란 무엇인가? 에너지 캐시백은 한국전력에서 운영하는 에너지 절감 인센티브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기 사용량을 줄이면 캐시백으로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제도로, 기후 위기와 탄소중립에 기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2023 에너지 캐시백 혜택, 최신 정보와 이용 방법 정리 에너지 캐시백은 한국전력에서 운영하는 에너지 절감 캐..

동백패스 시행 8월 1일 대중교통 통합할인제(부산) [내부링크]

부산 동백패스는 부산의 교통 체계를 강화하고, 도심 지역과 연계된 미개척 지역의 발전을 이루기 위해 국가에서 추진하고 있는 대중교통 통합할인제입니다. 2021년 8월 1일부터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부산 동백패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목차 1. 동백패스 통합할인제란? 2. 동백패스 다양한 혜택 3. 동백패스 발급 방법 4. 동백패스 사용 대상 5. 동백패스 유효기간 동백패스 통합할인제란? 부산 동백패스는 대중교통의 이용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도입된 통합할인제입니다. 이는 부산 지하철, 시내/시외버스, 택시 등의 대중교통수단에 대해 같은 카드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이용비용이 저렴하게 적용됩니다. 동백패스는 부산 내뿐 아니라 인접 지역과의 교통 연결성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청약 가점 점수 승률 안정권 100% 전략 [내부링크]

청약가점 높이기 전략 | 내집마련 성공을 위한 전략 메타 설명 : 청약가점 높이기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내집마련의 성공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살펴봅니다. 청약통장 가입 및 관리, 소득 및 부양가족 점수 관리, 특별 공급 가점 활용, 지역특성과 선호도 판단 전략, 일정 기간 거주 여부 꼼꼼히 확인하기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해 청약가점을 효과적으로 높여 내집마련의 성공을 이끌어내는 방안을 살펴봅니다. 목차 1. 청약통장 가입과 관리 2. 소득 및 부양가족 점수 관리 3 .특별 공급 가점 활용 4 .지역특성과 선호도 판단 전략 5. 일정 기간 거주 여부 꼼꼼히 확인하기 1. 청약통장 가입과 관리 청약통장은 주택을 신규 분양할 때 입주자 선정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통장입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단일화되어 ..

전립선 비대증 치료 예방 합병증 [내부링크]

전립선 비대증 또는 전립선 비대증의 원인, 증상 및 치료 옵션을 알아보십시오. 그것이 신장 기능과 잠재적 합병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십시오. 전립선 건강을 증진시키는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을 포함하여 예방 조치와 생활 방식 요인을 살펴보십시오. 전립선 비대증 이해 원인 및 증상 확대된 전립선으로도 알려진 전립선 비대증은 전립선의 크기가 증가할 때 발생합니다. 방광 아래 요도를 둘러싸고 있는 전립선은 정액 생산에 기여함으로써 남성 생식 기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전립선이 커지면 야간 배뇨 횟수 증가, 배뇨 곤란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일반적인 징후로는 배뇨 시작 문제, 약한 소변 줄기, 장기간의 배뇨, 불완전한 방광 비우기 등이 있습니다. 추가 배뇨 증상에는 빈뇨, 야간 빈뇨 및..

갤럭시 언팩 Z 플립5 Z 폴드5 갤럭시 워치6 갤럭시 탭 S9 공개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갤럭시 Z5 폴더블 스마트폰을 선보이며 첫 갤럭시 언팩 행사를 서울에서 개최할 계획입니다. 이 흥미로운 이벤트의 혁신적인 기능, 전략적 위치 및 제품 라인업을 알아보십시오. 갤럭시 언팩 행사 날짜 삼성전자는 대한민국 서울에서 첫 갤럭시 언팩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달 26일로 예정된 이번 행사에서는 폴더블폰 시장에서 삼성전자의 입지를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한 최첨단 폴더블폰 갤럭시 Z5가 공개됩니다. 갤럭시 언팩 행사 장소 삼성전자는 많은 기대를 모았던 갤럭시 언팩 2023 행사의 무대로 대한민국 서울을 선택했습니다. 이달 26일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운 혁신의 시대를 여는 획기적인 갤럭시 Z5 폴더블 스마트폰을 선보입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략적 이전을 통해 경쟁이 치열한 폴더블폰..

환경친화적 자동차 구매보조금 서울특별시 동작구 지원 [내부링크]

환경친화적 자동차 구매보조금 지원하는 정부 지원 보조금을 알아보세요. 관계 중앙행정기관이나 지방자치단체가 시행하는 '2023년 친환경차 보급 추진계획'에 전기자동차 보조금 지원 개인, 기업, 공공기관, 지자체 등에서 가능합니다. 자격 기준, 보조금 계산 방법 및 신청 절차는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환경친화적 자동차 구매보조금 지원 환경부가 발표한 '2023년 전기차 보급사업 보조금 처리지침'에는 전기차 보조금 지원 내용이 정리돼 있습니다. 중앙행정기관을 제외한 개인, 법인,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지방공기업 등은 국내 전기차 신규 구입 및 등록 시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 - 상시신청 참고: 신청은 선착순으로 접수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방문 신청 ..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사용법 카드사 비교 [내부링크]

국민행복카드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복지 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통합카드입니다. 취학 전 아동을 대상으로 보육료 · 유아학비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임신 · 출산 진료비 지원과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등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카드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전용카드 형태로 발급이 가능하며, 어린이집 · 유치원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등록 및 잔액 확인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등록은 임산부 전산등록 후 카드사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카드사는 BC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중 하나를 고르고 방문, 전화,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우처 등록 후 사용기간은 출산예정일 + 1년이며, 지정된 기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우처 잔액확인은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공단앱, ..

국민건강보험환급 조회 신청 스미싱 [내부링크]

보험료가 이중납부, 착오납부, 자격 소급 상실, 소급 감액조정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금액이나 본인부담액 상한제, 심평원 심사 결과 기준을 초과한 본인부담금을 가입자에게 돌려주는 제도입니다. 목차 1. 건강보험환급금 신청기간 2. 건강보험 환급금 지급일 3 .건강보험환급금 조회 4. 건강보험환급금 신청 방법 5. 심사 결과 기준을 초과한 본인부담금 6. 환자부담액 상한제 7. 건강보험환급금 스미싱 주의 건강 보험 상환은 가입자가 실수, 이중 지불, 소급 조정 또는 자격 상실로 인해 지불된 금액을 복구할 수 있는 중요한 시스템입니다. 환급 신청은 지불 후 3년 이내에 제출해야 하는 공소시효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보험 환급 신청절차, 환급일자, 문의사항, 사기행위에 대한 주의사항 등 종합적인 건강..

전세사기 피해자 특별법 지원 신청 [내부링크]

국토교통부가 최근 발표한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및 주거안정 대책에 대해 알아보세요. 임시 특별법 제정, 피해자 인정 기준, 지원 신청 방법, 효과적인 예방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정보를 유지하고 전세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목차 1. 전세사기 피해자 특별법 이해 2. 한시특별법이란 3. 전세사기 피해자 인전 조건 4.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신청 방법 5. 전세사기 피해 예방방법 국토교통부는 최근 전세 사기 피해자 지원과 주거 안정 도모를 위한 중대 대책을 내놓았습니다. 정부는 4월 27일 오전 10시 공동성명을 통해 "전세 사기 피해자 및 주택 안정 지원 방안"을 밝혔습니다. 정부는 전세 사기 피해자의 주거 안정 요구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전세 사기 피해자 지원 및 주거 안정에 관한 특..

소액생계비 대출 무직 연체자 신청 센터 [내부링크]

불법 사금융에 취약한 실직자 및 체납자를 포함하여 취약한 대출자를 지원하기 위해 금융위원회가 도입한 소액생계비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세요. 대출 프로그램의 개요를 제공하고 자격 기준을 설명하며 신청 절차를 설명하고 적용 가능한 이자율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목차 1. 소액생계비대출 개요 2, 소액생계비대출 무직자 3. 소액생계비대출 연체자 4. 소액생계비대출 조건 5. 신청 방법 6. 이자율 7. 기타 대출 상품 안내 체납자 등 긴급 자금이 필요한 실직자를 위한 소액 생활비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소액 대출 상품에 대한 자격 기준, 신청 절차 및 이자율을 알아보십시오. 소액생계비대출 개요 소액생계비대출은 금융위원회로부터 신청 당일 최대 1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

두루누리지원금 대상 조회 지원 신청 [내부링크]

두루누리지원금 신청방법, 지원자격, 중소기업 임직원 대상 혜택에 대해 알아봅니다. 지원 방법, 필요 서류, 지원 기간을 알아보세요. 두루누리지원금 신청기간 두루누리지원금은 총 36개월간 지원합니다. 이 기간에는 2018년 1월 1일부터 신규 및 가입자 지원이 포함됩니다. 지원금은 고용보험 및 국민연금 총액의 80%입니다. 중소기업 임직원의 사회적 지원을 위한 제도, 두루누리지원금을 만나보세요. 두루누리지원금의 신청 절차, 자격 요건 및 혜택에 대해 설명합니다. 신청 방법은 두루누리 홈페이지, 전자신고, 서면고시를 통해 확인하세요. 그 외 두루누리지원금 신청기간, 지원자격, 문의처 등을 알아봅니다. 두루누리지원금 신청조건 두루누리지원금은 중소기업의 관리자와 직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자격은 근로자의 월평..

부가가치세 신고 기간 절차 계산 종결 [내부링크]

부가가치세(VAT)는 재화를 거래하거나 용역을 제공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가 가치나 이익에 부과되는 세금입니다. 사업자가 납부하는 부가가치세는 매출세에서 매입세를 빼서 계산합니다. 부가가치세는 상품 가격에 포함되어 있지만 최종 소비자가 부담하며 소비자가 납부한 부가가치세를 세무서에 송금하는 책임은 사업자에게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목차 1. 부가가치세 신고기간 2. 부가가치세의 세율 3. 일반납세자와 간이납세자의 차이점 4. 부가가가치세 신고 절차 5. 부가가치세 계산법 부가가치세 신고기간 부가가치세 신고기간은 일반납세자와 간이납세자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 납세자는 6개월의 과세 기간 동안 VAT를 신고하고 납부하며, 중간에 예정된 환급 기간을 포함하여 3개월 기간으로 더 나뉩니다. 예비신고는 ..

청년버팀목전세자금대출 무직 신청 조건 심사 총정리 [내부링크]

청년버팀목전세자금대출은 청년들이 전세 보증금을 지원해 안정적인 주거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부사업이다. 청년버팀목전세자금대출 대상자격 및 신청절차, 대출한도, 이자율, 구비서류, 심사절차 등을 종합 안내합니다. 청년버팀목전세자금대출 무직자 조건 일반적인 오해와 달리 실업자도 청년버팀목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1.5~2.1%입니다. 대출 승인은 특정 조건에 따라 달라지며 모든 신청자에게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청년버팀목전세자금대출 대출 한도 청년버팀목전세자금대출 대상자는 전세 보증금을 충당하기 위해 최대 2억 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청년버팀목전세자금대출 소득 요건 청년버팀목전세자금대출 대상은 본인과 배우자의 총소득이 5천만 원 이하여야 합니다. 규정에 명..

SK 0 청년 요금제 통신사 비교 [내부링크]

SKT는 만 34세 이하 전용 요금제인 0 청년 요금제를 출시했습니다. 이 요금제는 청년들의 요구에 맞게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제공합니다. 각 통신사마다 다양한 0 청년 요금제가 제공되고 있으며, 다른 통신사도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SKT 0 청년 요금제는 SK텔레콤이 출시한 만 34세 이하 고객을 위한 5G 요금제입니다. 일반 요금제 대비 데이터를 추가 제공하고 커피와 영화 같은 생활 특화 혜택도 함께 제공합니다. SKT 0 청년 요금제의 혜택 SKT 0 청년 요금제는 만 34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데이터와 공유·테더링 데이터를 5GX 요금제 대비 최대 50GB 추가 제공하는 요금제입니다. 생활 밀착형 혜택으로 커피와 영화 50% 할인되는 혜택과 로밍 baro 요금제 50% 할인도 함께 제공합니..

근로장려금 자녀지원금 신청 방법 자격 조건 [내부링크]

국세청 근로장려금은 전문직을 제외한 저소득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근로자나 기업가에게 지급됩니다. 근로 장려금은 가구 구성 및 다양한 소득원 기준으로 산정되며, 근로 장려 및 실질 소득 지원 목표로 합니다. 국세청 근로장려금 신청 기간 - 2022년 마감 이후 신청: 2023년 6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국세청 근로장려금 신청 자격 1인 가구: 배우자, 부양자녀(18세 미만), 70세 이상의 직계존속 없는 가구입니다. 독신가구 : 배우자 등 총급여액이 300만 원 미만인 가구입니다. 배우자는 없지만 부양 자녀(18세 미만) 또는 70세 이상의 직계존속이 있는 가구도 포함됩니다. 신청자는 2022년 근로 소득만 있는 거주자여야 합니다. 또한 2021년과 2022년에 결혼한 부부의 합산 연간 총소득..

SFTS바이러스 쯔쯔가무시 증상 치료 예방법 [내부링크]

SFTS 바이러스는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을 일으키며 진드기와 철새를 통해 전파된다. 현재 특정 치료법이나 백신이 없으며 예방에는 진드기 구충제와 야생 동물과의 접촉을 피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SFTS 바이러스란? SFTS 바이러스란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발생 원인. 이 특정 바이러스(SFTS) 주로 후기문진드기목 참진드기과 (Ixodidae), 작은 소피참진드기 (Haemaphysalis longicornis)에 의해 전파, 특히 철새, 긴 코뿔소에 의해 전염됩니다. SFTS바이러스 다음의 특징 있는 질병입니다. SFTS 바이러스 증상 이해 SFTS의 증상 - 일반적으로 잠복기 후 1~2주 이내에 나타납니다. 일반적인 증상으로 열, 근육통, 설사, 식욕 부진, 메스꺼움 및 두통등 있습니다...

건강 보험 피부양자 자격 절차 요구 사항 [내부링크]

건강 보험 피부양자의 이해 자격, 절차 및 요구 사항 건강보험에서 부양가족이란 주가입자인 주로 근로자에게 생계를 의지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임직원 가입자의 배우자, 부모(배우자의 부모 포함), 자녀(배우자의 자녀 포함), 배우자 및 형제자매를 포함합니다. 부양가족에 대한 자격 기준은 주로 관계, 소득 및 재산 요건을 기반으로 합니다. 현재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부양자 자격 요건 관계요건 : 부양가족은 임직원 가입자의 배우자, 부모(배우자의 부모 포함), 자녀(배우자의 자녀 포함), 배우자 및 형제자매를 포함합니다. 소득요건 : 소득에는 소득세법에서 정하는 금융소득(예금이자, 주식배당 등), 사업소득, 근로소득, 공적연금소득, 기타 소득 등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재산 요건: 자격은 재산 ..

소상공인 폐업 지원금 희망리턴패키지 신청 접수 [내부링크]

희망리턴패키지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소상공인의 심적 부담 완화와 취업/재창업 준비를 장려하는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폐업 시 사업정리비용 (점포철거 등) 지원을 통해 소상공인의 폐업 소요비용 최소화를 지원합니다. 목차 1. 지원대상 2. 지원대상제외 3. 지원금액 4. 신청방법 소상공인 폐업 지원금 희망리턴패키지 지원대상 지원대상은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중 공고일 기준 폐업을 하였거나 폐업 예정인 자입니다. 단, 기폐업 소상공인 중 폐업일이 `18년 1월 1일 이후인 경우 지원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증 (또는 폐업사실증명원)상 사업개시일이 60일이 경과된 소상공인이며 임대차계약으로 사업장을 운영하여 임대차계약서 제출이 가능한 ..

온라인 대환 대출 플랫폼 서비스 원스톱 [내부링크]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는 53개 금융사에서 받은 10억 원 이하 대출 중 직장인대출, 마이너스통장 등 보증·담보가 없는 신용대출을 대상으로 합니다. 새 희망홀씨대출, 징검다리론, 새 희망드림대출, 사잇돌중금리대출, 햇살론 등 정책대출은 보증 여부와 관계없이 갈아탈 수 있습니다. 대환대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신용정보관리업 (마이데이터)에 가입해야 합니다. 대환대출 플랫폼으로 여러 금융회사의 대출 조건을 비교하는 경우 마이데이터로 기존에 받은 대출 내역을 확인한 뒤 갈아타고 싶은 기존 대출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후 직업·자산·소득 등 정보를 입력한 뒤 이에 따라 제시되는 새로운 조건을 확인하고 적합한 금융사 대출상품을 선택해 갈아탈 수 있습니다. 목차 1. 대환 대출 플랫폼 설명 2...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비용 수령 방법 [내부링크]

대만 여행지원금은 대만 관광청에서 국제 관광객 유치 가속 확대를 위한 방안으로 2023년 5월 1일부터 2025년 6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대만 (중화민국) 이외 국가의 여권 소지자로 대만에 입국하여 3~90일간 체류한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여행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여행지원금은 추첨제로, 1인당 5000 TWD (한화 약 21만 원)으로 지급됩니다. 할당량은 2023년 25만 명, 2024년 15만 명, 2025년 10만 명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여행지원금 신청 대상자는 대만에 입국하기 최소 하루 전까지(1-7일 전) 본국에서 지정한 사이트 5000.taiwan.net.tw에 이름, 국적, 여권번호, 항공편 등의 정보를 포함한 신청지 작성과 더불어 지원금 수령 방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신첨이 완료되..

엔화환전은행 엔화 투자 전망 환전 방법 [내부링크]

일본은행은 2023년 4월 이후에 엔화 환율 전망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올해 엔화 가치가 추가 상승하면서 엔·달러 환율이 달러당 120엔까지 내릴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고 합니다. 또한, 일부 전문가들은 유학 자금이나 여행 비용 등의 환전 계획이 있다면 '소액 분할 매수’를 할 때라고 말합니다. 목차 1. 엔화환전은행 2. 엔화환전우대 3. 엔화투자방법 엔화환전은행 KB국민은행에서는 지점에서 받기, 외화배달로 받기, 외화 선물하기 등의 방법으로 환전이 가능하며 최대 90% 우대환율이 적용됩니다. 지점에서 받기는 인터넷 뱅킹을 통해 환전 신청 후 지정한 날짜와 지점에서 직접 수령하는 방법입니다. 외화배달로 받기는 환전한 외화를 지정한 날짜와 장소로 우체국 배달서비스를 통해 직접 배..

청년도약계좌 혜택 신청 방법 차이 [내부링크]

청년도약계좌는 만 19~34세 청년들의 자산증식을 돕기 위해 고안된 정부지원 금융상품입니다. 매월 최대 70만 원씩 5년간 출연하면 만기 일시금 5000만 원을 적립할 수 있다. 이 포스팅에서는 청년도약계좌의 개요와 자격 기준, 제공되는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년도약계좌와 청년희망적금의 차이점 이해 청년도약계좌 vs. 청춘희망적금 청년도약계좌와 청년희망적금은 모두 만 19~34세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복지정책입니다. 개인의 저축을 돕는다는 공통의 목표를 갖고 있지만 혜택에는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청년희망적금은 은행이자, 적금인센티브, 세제혜택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청년도약계좌는 지원금과 이자소득세 감면혜택을 제공합니다. 청년희망적금은 만 19-34세, 개인소득 총 급여 3,600만 원 이..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발급 방법 사용 [내부링크]

오늘날 빠르게 발전하는 세상에서 지속적인 학습과 기술 개발은 개인의 성장과 직업적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이를 인식한 정부는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이 자기 계발을 쉽고 저렴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획기적인 이니셔티브인 국민내일 배움 카드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국민내일 배움 카드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자격 기준을 살펴보고 지식과 전문성을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국민내일배움카드 개요 2.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 기준 3.국민내일배움카드제한 및 추가지원 4.국민내일배움카드신청방법 평생 학습 및 기술 향상을 위한 정부 보조금 국민내일배움카드 개요 국민내일 배움 카드는 자기 계발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지원금 사업 혜택 신청 방법 [내부링크]

청년 취업 도약 인센티브 프로그램은 용 기회를 찾고 있는 젊은 개인이든 참여를 원하는 기업이든, 청년 취업 도약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지원을 통해 가능한 권한 부여 및 지원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 소개 및 개요 2. 자격 요건 3. 지원 내역 및 혜택 4. 신청 방법 참여방법은 청년일자리창출지원사업 누리집에서 기업 소재지를 담당하는 운영기관을 지정하여 참여 신청하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청년일자리창출지원사업 누리집의 공지사항에서 지역별 운영기관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사업 소개 및 개요 고용 문제에 직면한 청년들을 지원하기 위한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지원 사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프로..

자진퇴사 희망퇴직 실업 수당 급여 입증 [내부링크]

실업 수당은 비자발적으로 실직한 사람들에게 중요한 안전망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자발적으로 사임하기로 선택한 개인은 어떻습니까? 그들은 여전히 실업 수당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까? 자진 사직에 대한 실업 수당의 미묘한 차이를 살펴보고 자격 기준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이 전환 단계에서 재정 지원을 위한 대체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목차 1: 기본 이해 2: 희망퇴직의 정당한 사유 3: 주별 지침 4: 구직 노력 입증 5: 대체 재정 지원 옵션 자진 퇴사의 기본 이해: 실업 수당은 주로 자신의 잘못 없이 실직하게 된 사람들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러나 자발적 사직은 다른 역학을 도입합니다. 자동 자격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자발적으로 사임한 개인이 여전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나리오가 ..

실업자 정부 보조금 종합 안내 [내부링크]

오늘날의 불확실한 경제 환경에서 정부 보조금은 실직한 개인에게 재정적 지원과 지원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보조금은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고 개인이 적절한 생활 수준을 유지하면서 적극적으로 새로운 고용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실업자에 대한 정부 보조금의 개념과 의미,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목차 1.실업급여 2. 직업훈련프로그램 3. 창업지원의 이해 실업자에 대한 정부 보조금 이해: 실업자를 위한 정부 보조금은 실직과 새로운 소득원 찾기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러한 보조금은 직접 현금 이전, 실업 수당 또는 직업 훈련 프로그램과 같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남성 그루밍 토닉 전문가 리뷰 [내부링크]

그루밍 루틴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되셨나요? 블로그에서는 스킨케어 요법에 혁신을 가져올 남성 그루밍 토닉 3가지를 공개합니다. 전문가의 리뷰를 통해 각 제품의 장점을 밝혀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드립니다. 이 뛰어난 강장제를 사용하면 최고의 외모를 발휘하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그루밍 필수품으로 셀프케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것입니다. 1.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프레시 올인원 에센스 남성 그루밍의 판도를 바꿀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프레시 올인원 에센스의 파워입니다. 이 토닉은 피부의 외관을 향상하는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제형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함을 퇴치하고 건강한 안색을 촉진하는 오래 지속되는 수분을 제공합니다. 또한 과도한 유분..

취업성공 패키지 수당 국민취업지원제도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는 취업을 원하는 사람에게 취업지원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저소득 구직자에게는 생계를 위한 최소한의 소득을 지원하는 고용안전망 제도입니다. 이 제도는 취업지원서비스와 생계지원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취업지원서비스는 취업상담, 직업훈련, 취업알선 등을 포함하며, 생계지원서비스는 저소득 구직자에게 생계를 위한 최소한의 소득을 지원합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의 지원 대상은 취업을 원하는 청년, 장기실업자, 경력단절여성, 저소득 구직자, 특수형태근로종사자 등 취업취약계층으로 인정되는 분들입니다. 실업급여와 국민취업지원제도는 중복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유형별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국민취업지원제도 1번 유형 국민취업지원제도 1번 유형은 ‘구직촉진수당’과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받습니다...

대중교통 할인 안내 절약 방법 팁 [내부링크]

한국은 편리하고 저렴한 대중교통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두 가지 결제 수단은 티머니 카드와 대중교통 이용권입니다. 본 가이드에서는 이러한 결제 수단의 사용 방법과 한국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팁을 제공합니다. 티머니 카드 티머니 카드는 한국에서 대중교통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비접촉식 스마트카드입니다. 버스, 지하철, 기차 등 모든 교통수단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티머니 카드는 편의점, 지하철역, 교통서비스센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드 가격은 약 2,500원(약 $2 USD)이며 지정된 장소 또는 온라인에서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버스나 지하철역의 입구와 출구에 있는 카드 리더기에 카드를 터치하기만 하면 카드 ..

공부 잘하는 방법 동기부여 명언 [내부링크]

공부에 대한 동기 부여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일을 미루고 피하는 자신을 발견합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많은 학생들이 이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원하지 않을 때 공부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팁이 있습니다. 1. 분해 공부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공부를 더 작고 관리하기 쉬운 부분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작업을 전체적으로 보는 대신 더 작은 작업으로 나누십시오. 이것은 덜 압도적이고 더 달성 가능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2. 편안한 학습 환경 찾기 공부 동기를 부여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편안한 학습 환경을 찾는 것입니다. 편안하고 산만하지 않은 장소에서 공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

신용카드 캐시백 종류 사용금액의 최대3% 이익 [내부링크]

신용카드 캐시백은 일종의 할인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일정 금액을 결제하면 일정 비율의 금액이 다시 돌아오는 것입니다. 이러한 캐시백은 신용카드 사용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신용카드 캐시백의 종류 1. 정액 캐시백 정액 캐시백은 신용카드 사용 금액의 일정 비율을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것이 아니라, 일정 금액을 사용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캐시백으로 돌려줍니다. 예를 들어, 매월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는 조건이 있다면, 매월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비율 캐시백 비율 캐시백은 신용카드 사용 금액의 일정 비율을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1%~2%의 비율로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10만..

성공한 사람들 효과적인 시간 관리 전략 [내부링크]

시간 관리는 개인, 기업 및 조직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중요한 기술입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시간이 귀중한 자원이라는 것을 알고 효과적인 시간 관리 전략을 사용하여 시간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블로그에서는 성공한 사람들이 사용하는 몇 가지 시간 관리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1. 하루를 미리 계획하십시오 성공한 사람들이 사용하는 가장 효과적인 시간 관리 전략 중 하나는 하루를 미리 계획하는 것입니다. 테슬라와 SpaceX의 CEO인 일론 머스크는 하루 일정을 5분 단위로 계획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하루를 더 작은 시간 블록으로 나누면 특정 작업에 집중하고 정리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한 번에 하나의 작업에 집중 억만장..

전세대출 고정금리 상품특성 대출한도 신청절차 [내부링크]

하나은행의 고정금리 전세자금대출은 전체 대출기간 동안 고정금리를 확보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의 일종입니다. 즉, 대출 기간 동안 월별 지불액이 동일하게 유지되어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이자율은 대출 신청 시점의 시장 상황에 따라 결정됩니다. 고정금리 전세대출 시행하는 이유 경제성 높은 전세금 비용으로 인해 특히 주요 도시에서 많은 세입자가 아파트를 임대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고정금리 전세자금대출 제도는 임차인이 시중대출보다 낮은 금리로 전세금을 충당할 수 있도록 하여 임차인이 부담 없이 임차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안정적인 월 상환액 고정금리 전세자금대출 제도를 통해 임차인은 정해진 기간 동안 월정액을 고정적으로 상환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재정을 계획하고 예산을 세울 수 있습니다. 전세 ..

국내 공개매수기금 증서 인정범위 확대의 장단점 저울질 [내부링크]

최근 한국 정부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공개매수펀드증권(TOFC) 보유에 대한 인증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많은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았지만 잠재적인 위험과 단점도 함께 수반됩니다. 한국의 공개매수기금증서 보유에 대한 인증 범위 확대의 이점 TOFC 보유에 대한 인증 범위의 확장에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이전 규정에서 요구하는 최소 투자 금액을 충족하지 못했을 수 있는 개인 투자자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투자자에 대한 TOFC의 접근성을 높입니다. 이것은 TOFC가 공개매수 펀드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주식 포트폴리오에 대한 노출을 제공하므로 포트폴리오의 더 큰 다각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둘째, 더 많은 금융 기관이 TOFC를 제공할 것으로 ..

코코본드 이해와 투자자를 위한 장단점 및 팁 [내부링크]

조건부 전환 채권 또는 코코 본드는 최근 몇 년 동안 투자 옵션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부채와 주식의 특징을 결합한 독특한 금융 상품으로 기존 채권보다 높은 수익률을 제공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옵션입니다. 그러나 코코 본드에는 투자자가 알아야 할 위험도 있습니다. 코코본드의 주요 목적 규제 요건을 충족하고 대차대조표를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한 자본 소스를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코코 본드는 은행이 재정적 어려움을 겪을 때 주식으로 전환할 수 있는 자본 쿠션을 제공합니다. 이 비상 전환 기능은 코코 본드가 기존 채권보다 더 높은 잠재적 수익률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입니다. 코코본드 투자의 주요 이점 하나는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Top 5 장단점 [내부링크]

다음 해외 모험을 꿈꾸고 있습니까? 더 이상 보지 마세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장단점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상위 5개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시작합니다. TOP 5 이탈리아 로마 로마는 역사와 문화가 깊은 도시입니다. 콜로세움에서 바티칸 시티에 이르기까지 탐험할 고대 랜드마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 도시는 맛있는 음식과 와인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러나 로마는 특히 관광 성수기에는 매우 혼잡하고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도시를 충분히 즐기려면 미리 계획을 세우고 일찍 도착하여 인파를 피하세요. TOP 4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는 화려함과 화려함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Burj Khalifa에서 쇼핑몰 및 사막 사파리에 이르기까지 호화로운 경험이 부족하지 않습..

암호화폐는 규제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미래 전망 [내부링크]

최근 미국 규제 당국이 바이낸스 CEO 자오 창펑(Changpeng Zhao)을 미국 거주자들이 바이낸스 플랫폼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허용한 것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다는 소식은 암호화폐 거래소의 잠재적인 규제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소송은 암호화폐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으며 비트코인의 가격은 뉴스 이후 거의 10% 하락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암호 화폐의 미래와 규제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능력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비트코인에 대한 소송의 영향 세계 최대 암호화폐인 비트코인(Bitcoin)이 바이낸스(Binance)와의 소송 소식에 이어 급격하게 가격이 하락했다. 암호화폐의 가격은 뉴스 속보 몇 시간 만에 약 58,000달러에서 52,000달러로 떨어졌습니다. 이 소송은 암호화폐의..

무어의 법칙과 인텔 창업자 고든 무어의 유산 [내부링크]

실리콘 밸리의 성공은 Intel Corporation의 공동 설립자이자 반도체 산업의 선구자 중 한 명인 Gordon Moore의 비전과 리더십 덕분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무어의 유산과 그의 가장 유명한 예측인 무어의 법칙이 기술 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고든 무어 고든 무어는 1929년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에서 화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나중에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California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화학과 물리학을 전공했습니다. Shockley Semiconductor Laboratory에서 근무한 후 1957년에 Fairchild Semiconduct..

텐트 밖 유럽 탐험: 시즌 2 3화 [내부링크]

텐드 밖 유럽 탐험: 시즌 2는 유럽의 자연미와 문화적 다양성을 보여주는 여행 쇼입니다. 시즌 2 에피소드 3에서 쇼는 스코틀랜드, 노르웨이, 이탈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목적지를 통해 여행을 안내합니다. 이 시즌 2 3화는 숨 막히는 풍경, 활기찬 문화 및 독특한 경험을 보여줍니다. 스코틀랜드: 험준한 해안선과 해변의 매력 에피소드는 스코틀랜드에서 시작하여 이 아름다운 나라의 험준한 해안선과 해변의 매력을 탐험합니다. 첫 번째 정류장은 아름다운 절벽과 시스택으로 유명한 세인트 압스(St. Abbs) 마을입니다. 스릴 넘치는 해안 보트 투어를 통해 이러한 자연의 경이로움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이 투어는 또한 자연 서식지에서 물개와 바닷새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보트 투어 후 해안선을 따라..

인플레이션 극복 더 비싼 미래를 준비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플레이션은 삶의 현실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의 저축 및 투자 가치를 잠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플레이션이란 무엇이며 모든 것이 더 비싸지는 미래에 어떻게 대비할 수 있습니까?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인플레이션의 기본 사항을 살펴보고 인플레이션을 극복하고 더 비싼 미래에 대비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인플레이션 이해 인플레이션은 상품 및 서비스 가격의 일반적인 수준이 상승하고 통화 구매력이 감소하는 비율입니다. 인플레이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품 및 서비스 바구니의 평균 가격을 추적하는 소비자 물가 지수(CPI)로 측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플레이션은 화폐 공급의 증가, 생산 비용의 상승, 정부 정책의 변화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종종 ..

Google vs Naver 키워드 효과적인 SEO 위한 차이점 [내부링크]

블로거는 다양한 검색 엔진의 사용자를 포함하여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콘텐츠를 볼 수 있기를 원합니다. 구글이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엔진인 반면, 네이버는 한국의 검색 엔진 시장을 70% 이상 점유하며 지배하고 있습니다. 즉, 한국 잠재고객에게 도달하려면 콘텐츠를 네이버 검색 엔진에 맞게 최적화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키워드 연구입니다. 키워드 연구에는 대상 고객이 검색하는 키워드와 구문을 식별한 다음 전략적으로 콘텐츠에 통합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Google에서 실적이 좋은 키워드가 반드시 Naver에서 실적이 좋은 것은 아니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Google과 Naver 키워드의 차이점을 이해하면 두 플랫폼 모두에서 보다 효과적인 SEO 콘텐츠를..

애드센스 승인 거절 기간 승인 신청 알아보자 [내부링크]

블로그에 대한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혼자가 아닙니다. 많은 블로거가 이 문제에 직면하고 있으며 블로그가 승인되지 않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가 귀하의 블로그를 승인하지 않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를 살펴보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란? 애드센스는 구글의 광고 플랫폼 중 하나로, 인터넷 사이트나 유튜브 채널 등에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애드센스를 사용하려면, 우선 구글 애드센스 웹사이트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 후에는, 광고를 표시할 웹사이트나 채널을 등록하고, 구글이 제공하는 광고 코드를 웹사이트나 채널에 삽입하여 광고를 표시하면 됩니다. 광고를 클릭한 사용자가 있을 때마다 수익이..

온라인 원스톱 차환대출 인프라 구축 현황 및 확대 방안 [내부링크]

금융 혁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함에 따라 최근 온라인/원스톱 재융자 대출 인프라 구축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과 기업이 대출에 더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국가의 대출 및 차용 경험에 혁명을 일으킬 것입니다. 온라인/원스톱 재융자 인프라 구축 프로그램이란? 이 프로그램은 어떻게 국가에서 차입 및 대출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가? 이 프로그램은 언제 시작되었으며 프로그램의 핵심 주체는 누구입니까? 현재 시범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어디이며 지금까지 성공적이었습니까? 이 프로그램에 대한 한국 정부의 확대 계획은 무엇이며 어떻게 수행할 것인가? 한국의 온라인/원스톱 재융자 인프라 구축 프로그램이란? 한국의 온라인/원스톱 리파이낸싱 인프라 구축 프로그램은 한국 정부가 한..

펀드 추천 자문인력 수익과 수익율 알아보자 [내부링크]

돈을 벌기 위해 펀드를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십니까? 펀드를 시작하는 것은 어려운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극적 소득을 창출하고 부를 축적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블러그에서는 펀드 시작의 이점,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펀드, 시작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포함하여 돈을 벌기 위해 펀드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포괄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펀드 시작의 이점 돈을 벌기 위해 펀드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먼저 펀드 시작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먼저 논의해 보겠습니다. 펀드를 시작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1. 수동 소득 생성 펀드를 시작하는 것은 소극적 소득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

여드름 원인과 치료 예방법 [내부링크]

여드름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피부 상태이며 특히 얼굴에 나타날 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은 모낭이 기름과 죽은 피부 세포로 막혀 여드름,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가 형성될 때 발생합니다. https://youtu.be/fWpFWL6_Hzo 여드름에 좋은 음식 여드름 식습관과 여드름의 과학 피해야 할 음식 포함할 음식 건강한 지방 프로바이오틱스 결론 질문 여드름은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피부 상태이며 그 원인과 기여 요인이 항상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유전, 호르몬, 환경 및 생활 방식 요인을 포함하여 여드름 발생에 기여하는 다양한 요인을 탐구합니다. 유전적 요인은 여드름 발생에 중요한..

생활자금대출 자격 안정자금 생활 안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생활비 대출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의 적격 개인에게 제공되는 새로운 옵션입니다. 그러나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격 요건, 대출 조건, 신청 절차 및 상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래의 재정적인 어려움을 피하기 위해 항상 책임감 있게 자금을 빌립니다. 1. 생활자금대출요건 2. 생활자금대출 빨리 신청하고 승인받는 방법 3. 최고의 생활비 대출 비교 금리, 조건 등 2023년 3월 22일부터 한국에서 소액생활비대출 조건이 새롭게 시행됩니다. 이 대출의 목적은 저소득층이 주택, 음식 및 교통과 같은 기본 비용을 충당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새로운 조건은 대출이 필요한 사람들이 대출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저렴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 생활자금대출요건 주요 변화 중 하나는 금리..

외국은행 국내지점 흑자잔치 2022년 회고 [내부링크]

국내 지점에서 영업하는 외국계 은행은 2022년에 순이익이 크게 증가하면서 수익성 있는 한 해를 보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이들 은행은 전년 대비 40% 증가한 1조 5000억 원의 순이익을 기록했다. 이러한 이익의 상당한 성장은 국내 지점에서 외국 은행이 구현하는 전략과 전술에 주목했습니다. 지난해 외국계 은행 순이익 40% 증가 분석 이러한 성공의 주요 이유 중 하나는 기술 및 디지털 뱅킹 솔루션의 광범위한 사용입니다. 인공 지능, 빅 데이터 및 블록체인과 같은 혁신 기술을 활용하여 외국계 은행은 운영을 간소화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비용 절감, 효율성 향상 및 수익 증대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외국계 은행의 성공에 기여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현..

비트코인의 시가 총액이 13억 달러로 상승 암호화페의 유망한 미래 [내부링크]

세계 최초이자 가장 대중적인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은 최근 시가총액의 놀라운 성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유통되는 모든 비트코인의 총가치는 13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이는 디지털 자산의 중요한 이정표를 나타냅니다. 비트코인의 성장과 세계 경제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 탐구 변덕스러운 성격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은 2009년에 생성된 이후 인상적인 성장을 보였습니다. 암호화폐의 시가총액은 수년에 걸쳐 꾸준히 증가하여 2021년에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인상적인 성장은 다음과 같은 여러 요인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개인과 기관 모두의 채택이 증가하고 주류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성장의 주요 동인 중 하나는 탈중앙화 특성입니다. 전통적인 통화와 달리 비트코인은..

주간 주식 시장 전망 SVB 위기 이후 불확실성 탐색 [내부링크]

최근 실리콘 밸리 은행(SVB)의 위기는 금융계에 충격파를 보내 주식 시장에 상당한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이 위기가 더 넓은 경제 및 금융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면서 불확실성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변동성 고조와 시장 혼란 속에서 투자자를 위한 전략 이번 주 주식 시장 예측에서 우리는 SVB 위기가 주식 시장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을 조사하고 투자자들이 앞으로 닥칠 수 있는 변동성과 난기류를 탐색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을 제공합니다. 주간 증시 주요 일정 화요일: 미국 2월 기존 주택 매매가 발표됩니다. Nike Inc. 는 실적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수요일: 미 연준은 금리 결정을 발표하고 성명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Adobe Inc. 는 수익 보고서를 발표할 ..

CMA 종합 자산 관리 계정 금리비교 인기 계좌 [내부링크]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연한 투자 옵션을 찾고 계십니까? CMA라고도 하는 합성 자산 관리 계정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CMA란? CMA는 투자자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등 다양한 자산을 한 곳에서 보유할 수 있는 투자 계정입니다. 전통적인 투자 계정과 달리 CMA는 파생 상품을 사용하여 기본 지수 또는 자산 클래스의 성과를 추적하는 합성 자산을 생성합니다. CMA가 다시 인기를 얻고 있는 한 가지 이유는 유연성입니다. CMA를 통해 투자자는 다양한 자산에 투자를 할당하고 변화하는 시장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포지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장기적으로 위험을 줄이고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왜 다시 인기를 얻고 있습니까? CMA..

SVB 사태 연일 확산 크레디트스위스에 이어 퍼스트리퍼블릭까지 줄도산 위기 [내부링크]

SVB파이낸셜그룹은 SVB은행이 파산한 지 일주일 만에 파산보호를 신청했고, 크레디트스위스(CS)에 이어 퍼스트리퍼블릭까지 줄도산 위기를 맞았다. 스위스 정부 지원에도 시장은 CS 파산 우려 ( 포인트 ) 크레디트스위스는 재무 건전성 문제와 고객 자금 유출 사태를 겪는 등 전례 없는 위기감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따라 크레디트스위스의 1년물 신용디폴트스와프 (CDS) 지수는 크레디트스위스의 위기 상황을 드러내고 있으며, 연간 예금 순 유출도 큰 규모로 이루어졌습니다. 크레디트스위스는 최근 재무 건전성 문제와 고객 자금 유출 사태 등으로 전례 없는 위기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번 위기 상황에서 크레디트스위스가 어떤 조치를 취할지, 그리고 이로 인해 글로벌 금융 시장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해 알아보..

미국은행 지난주 연준서 215조원 대출 금융위기 이후 최대 [내부링크]

미국 은행은 최근 연준에서 215조 원의 대출을 받았습니다. 이 대출 규모는 금융위기 이후 최대로, 경제회복이 늦어지면 대출 손실이 839조 원에 이를 것으로 경고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미은행은 전망이 밝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위기 미국 은행들이 집단적으로 대출 위험에 노출된 상황입니다. 연준은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서 대출 위험에 직면한 미국 은행들이 215조 원의 대출에 노출되어 있다고 경고하며, 이는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최대 규모라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미국 은행 중 하나인 SVB Financial Group이 파산하였습니다. 또한, 다른 미국 은행들도 대출 위험에 노출되어 있어 합병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대출 위험 상황은 미국 은행들에 대한 경고와 함께, 금융..

SVB 파산 불렀다는 ESG 정책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ESG 정책은 Environmental(환경), Social(사회), Governance(지배구조)의 약자입니다. 미국 정계에서 실리콘밸리은행(SVB) 파산의 원인을 두고 논쟁이 격화되는 가운데 환경·사회·지배구조 ESG 경영이 이번 사태와 무관하다는 분석이 나온다. ESG 정책이란 무엇인가? ESG 정책은 Environmental(환경), Social(사회), Governance(지배구조)의 약자로 기업이 환경 보호, 사회적 책임, 투명한 지배구조를 유지하면서 지속 가능한 경영 방향성을 추구하는 정책입니다. 이러한 정책은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한 방법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ESG 정책, 정부의 우선순위로 떠오르다. 최근 대한민국 정부는 ESG를 정책의 우선순위에 놓고..

LG 엘지 오브제 워시타워 세탁기 건조기 일체형 비교 [내부링크]

LG 워시타워가 삼성보다 잘 팔리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여러 검색 결과를 종합해 보면, LG 워시타워가 삼성보다 높이가 높은 일체형 디자인이라는 것과, 세탁과 건조를 하나의 패널로 동시에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왜 LG 워시타워가 삼성보다 잘 팔리는가? LG 오브제 워시타워와 삼성 그랑데 AI 성능 비교 디자인과 편의성 에너지 절약 효과 크기와 적절한 사용 공간 왜 LG 워시타워가 삼성보다 잘 팔리는가? 평소 세탁과 건조를 함께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LG 워시타워가 편리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또한 LG 워시타워의 디자인이 삼성에 비해 더 이쁘다는 평가가 있으며, 높은 가격도 판매량이 높은 이유 중 하나로 꼽힙니다. LG 오브제 워시타워와 삼성 그..

청년도약계좌 조건 기간 방법 중복 가능여부 [내부링크]

한국에 거주하는 청년이라면 청년들의 재정적 안정과 미래 계획을 지원하기 위한 금융상품인 청년도약계좌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 계정 준비를 고려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력적인 이자율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 세금 혜택 미래 계획 간편한 개설 청년도약계좌는 윤석열 대통령이 청년층에게 자산 형성 기회를 만들어주겠다며 대선 공약을 통해 약속한 정책 금융상품이다. 5년 동안 월 70만 원씩을 넣으면 5000만 원 안팎의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것이다. 매력적인 이자율 이자율 계산 청년도약계좌는 일반 저축계좌보다 높은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정부는 젊은이들이 미래를 위해 돈을 저축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더 높은 이자율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청년도약계좌 도입 이후, 자신의..

해외여행 항공권 구매 요령 사이트 비교하기 [내부링크]

항공권은 여행 경비 중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따라서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여행 경비를 절약하는 핵심입니다.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최적의 예약 시점 파악하기 항공권 비교 사이트 이용하기 특별 할인 이벤트 참여하기 최적의 예약 시점 파악하기 항공권을 예약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예약 시점입니다. 예약 시점이 너무 빠르거나 늦으면 항공권 가격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최적의 예약 시점을 파악하여 항공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항공권 예약 시 출국 21주 전이 가장 저렴한 시기입니다. 일본 여행의 경우 최적의 예약 시점은 7주~9주 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항공권을 예약할 때는 출발 일정을 미리 정하고, 최적의 예약..

치매와 잠자는 습관의 연관성 알아보자 [내부링크]

치매는 수면의 질과 양이 좋지 않으면 치매 발병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수면 무호흡증, 불면증, 하지 불안 증후군과 같은 수면 장애는 인지 장애 및 치매의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더보기 목차 1. 이유와 설명 2. 수면 방해 3. 잘못된 대처 4. 꿀잠 팁 5. 식습관과 운동 방법 1. 잠 잘 못 자면 치매 유발 수면의 질과 양이 좋지 않으면 치매 발병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수면 무호흡증, 불면증, 하지 불안 증후군과 같은 수면 장애는 인지 장애 및 치매의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연관성에 대한 한 가지 가능한 설명은 수면이 기억 통합 및 폐기물 제거를 포함하여 뇌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

몰디브 수중호텔 1박에 5000만 원 알아보자 [내부링크]

몰디브 호텔은 콘래드 몰디브 랑갈리 아일랜드 리조트의 개인 섬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수중 호텔입니다. 몰디브의 현지 언어인 디베히어로 "산호"를 의미하는 무라카는 세계 최초의 해저 빌라로 바다 위와 아래에서 생활하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 몰디브 무라카 호텔 호텔의 수중 빌라는 주변 해양 생물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180도 곡선형 아크릴 돔이 있는 넓은 마스터 침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2018년에 지어졌으며 총면적은 6,286평방 피트입니다. 투숙객은 다이빙과 스노클링, 스파 트리트먼트, 섬 호핑 등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해양 생물에 둘러싸여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수중 레스토랑을 포함한 여러 레스토랑과 바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몰디브 무라카 호..

스페인 편 텐트 밖은 유럽 시즌2 마을의 정체 [내부링크]

배우 조진웅, 최원영, 권율, 박명훈이 ‘텐트 밖은 유럽’ 시즌2를 꾸려 이달 중순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났다.‘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까지 그 어디서도 소개된 적 없었던 ‘세상 자유로운 유럽 캠핑’을 표방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1. 톨라 마을의 정체 Torla는 스페인 아라곤의 자치 지역 인 Huesca 지방에 위치한 작은 마을입니다. 피레네 산맥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공원과 멋진 풍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주요 명소 중 하나는 불과 몇 킬로미터 떨어진 오르데가와 몬테 페르디도 국립공원입니다. 이 공원은 놀라운 아름다움과 다양한 동식물로 유명합니다. 또한 피레네 산맥에서 세 번째로 높은 봉우리인 몬테 페르디도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자연의 아름다..

텐트 밖은 유럽2 스페인 가기 전 알아야 할 [내부링크]

텐트 밖은 유렵 스페인 편은 tvN에서 방영 중인 여행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진은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 4명의 배우가 스페인 곳곳을 배경으로 캠핑을 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고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 9시에 방영 중입니다. 목차 1. 피레네 산맥 2. 관광명소 3. 숙박 시설 정보 4. 여행팁 5. 관광지 리뷰 및 추천 6. 마지막 꿀팁은? 1. 피레네 산맥 스페인 북동부 지중해 연안에 위치한 활기찬 도시입니다. 카탈로니아 지역의 수도이며 독특한 문화, 예술 및 건축으로 유명합니다. 반면에 피레네 산맥은 스페인과 프랑스의 국경을 가로지르는 산맥으로 두 나라 사이의 자연스러운 경계를 형성합니다. 2. 관광명소 피레네 산맥은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 명소를 제..

스페인 패키지 텐트밖은 유럽 관광팁 정보 추천 [내부링크]

사그라다 파밀리아(Sagrada Familia)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물 중 하나로, 안토니 가우디(Antoni Gaudí)가 설계한 성당입니다. 현재까지도 건설 중이며, 건설이 시작된 지 140년이 넘게 되었습니다. 완공 예정일은 2026년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1. 사그라다 파밀리아 관광 팁 2. 숙박시설 정보 3. 여행 전에 팁 4. 관광지 리뷰 및 추천 1. 관광 명소 팁 성당 내부 구경 사그라다 파밀리아 내부는 놀라운 아름다움과 명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유리창으로 만들어진 창문, 높은 천장, 아치 형태의 기둥 등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탑 올라가기 사그라다 파밀리아의 탑은 전망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탑 올라가기는 별도의 티켓을 구매해야 하며, ..

AI가 뽑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녀 한국인 [내부링크]

고대 그리스 수학자 유클리드가 말한 황금 비율 x = (1 + √5) / 2 ≈ 1.6180339887... 1:1.618 비율은 건축물이든 사람이든 가장 편하게 볼 수 있는 비율이라고 합니다. AI를 통해 모든 미녀들을 측정해 보았습니다. 10위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0위 정호연 89.63% 정호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장기용'이라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장기용 역할은 정호연의 출연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게 되었으며, 그의 연기력은 대중들로부터 높게 평가받고 있습니다. 9위 디피카 파두콘 91.22% 디피카 파두콘은 2006년에 인도 영화계에 데뷔하여, 《아메리칸즈: 더 매직 어웨이》에서 작은 역할로 출연하였습니다. 이후 2007년에 개봉한 《Om Shanti Om》에..

해외여행 준비물 보험 항공 호텔 예약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커리마켓입니다. 오늘은 첫 해외여행 계획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께 필요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첫 해외여행 떨리고, 무섭기도 하고, 준비는 잘 되고 있는지 무척이나 궁금할 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 차근차근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본적이더라도 첫 여행은 기본적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여권과 비자 절차 2. 항공권과 호텔 예약 3. 여행용 보험 가입 종류 1. 여권과 비자 절차 여권 발급 절차 필요 서류: 신분증, 사진, 발급비, 여권 신청서 등 신청 방법: 대한민국 여권 정보 시스템(KOPIS)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여권 발급을 담당하는 대사관/영사관 방문 신청 가능합니다. 발급 시간 온라인으로 신청 시 최대 7일, 방문 신청 시 최대 10일 소요 비자 발급 절..

이탈리아 베네치아 여행 패키지 종류 관광 알아보자 [내부링크]

베네치아는 이탈리아 북동부에 위치한 섬과 인접한 도시입니다. 물로 이루어진 도시로 빙하 시대에는 땅 위에 물 위에 건물이 들어섰으며, 오늘날에는 다리와 선박으로 이어진 미적 가치와 역사 유산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베네치아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로 꼽히며, 유럽의 신혼여행 패키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1. 베네치아 신혼여행 패키지 2. 신혼여행 패키지의 종류 3. 꼭 가봐야 할 음식점 1. 베네치아 신혼여행 패키지 신혼여행 패키지는 일반적으로 3-5일 정도의 일정으로 구성되며, 고급 호텔 숙박, 레스토랑 예약, 지역 투어, 그리고 물론 로맨틱한 물의 여행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이 지역은 그것만의 역사와 문화적 유산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유적지나 미술관을 방문하는 것..

SNS유료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알아보자 [내부링크]

메타(Meta, 이전 페이스북)는 2022년 초, 뉴스피드에서 유료 구독 모델을 테스트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모델은 특정 콘텐츠를 보려면 구독 비용을 내야 한다는 것입니다. 뉴스피드는 이러한 콘텐츠의 일부가 기존 사용자에게는 무료로 제공될 수 있지만, 새로운 콘텐츠와 일부 전문 콘텐츠는 구독자만 볼 수 있게 됩니다. 5일 정보기술(IT) 업계에 따르면 메타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유료 인증 서비스 ‘메타 베리파이드’를 도입한다고 지난달 밝혔다.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처음 시작되는 서비스는 다른 나라로 확대될 예정이다. 메타(Meta, 이전 페이스북)의 베리파이드(Verified) 해당 계정이 검증된 것으로 인증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메타에서 인기 있는 유저나 공인된 기관, 브랜드 등에게 인증을 ..

치매 초기 증상 예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파머시타임스 등에 따르면 캐나다 캘거리대와 영국 엑서터대 공동 연구팀의 연구 결과 비타민D 보충제를 복용한 사람의 치매 발병률이 복용하지 않은 사람보다 40%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1. 비타민D 2. 치매 발병 초기 증상 3. 비타민D 효과 4. 치매 예방법 1. 비타민D 비타민 D는 인체에서 많은 생리학적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칼슘과 인을 흡수하고 골의 형성을 촉진하는 등의 역할을 합니다. 또한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 염증을 억제하는 등의 기능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비타민 D는 건강한 신체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최근 연구에서는 비타민 D와 치매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일부 연구는 비타민 D 결핍이 치매 발생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령자에..

이탈리아 여행 유명 명소 맛집 미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탈리아의 수도는 로마로, 이탈리아어를 공식 언어로 사용합니다. 다양한 지형과 기후를 가지고 있으며, 지중해 지역의 따뜻한 기후와 산악 지역의 차가운 기후를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가 많아서, 많은 외국인들이 방문하기도 합니다. 1. 이탈리아 2. 지역별 유명한 명소 3. 알아두어야 할 여행 4. 꼭 먹어야 할 음식과 음식점 이탈리아는 유럽 대륙의 남부에 위치한 고대 문명국가이며, 탈리아는 지중해의 가장 큰 나라 중 하나입니다. 로마 제국, 문화 대국이자 대표적인 문화유산을 자랑하는 나라입니다. 2. 지역별 유명한 명소 로마(라치오) 로마는 이탈리아의 수도이며, 다양한 문화유산과 유명한 건축물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콜로세움, 바티칸 시국, 파네스티..

네덜란드 여행 여행가기전 유명한 명소 음식점 알아보자 [내부링크]

네덜란드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독특한 문화, 역사적인 건축물들로 유명한 유럽의 한 나라입니다. 주요 도시는 암스테르담, 로테르담, 헤이그, 유트레히트 등이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은 네덜란드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입니다. 다양한 박물관, 레스토랑, 바, 공원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1. 네덜란드 2. 지역별 유명한 명소 3. 여행 전 알아야 할 4. 꼭 먹어야 할 음식과 음식점 1. 네덜란드 네덜란드는 자전거로 여행하기에 적합한 나라입니다. 자전거 전용 도로가 많고, 도시 내 대부분의 장소에서 자전거 대여가 가능합니다. 치즈, 페퍼민트, 스톰프올, 생선요리 등이 유명한 음식이며, 이들을 즐길 수 있는 많은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습니다. 네덜란드는 봄에 아름다운 튤립과 나루꽃이 만개하는 경관을 제공합니다. ..

스페인 여행 경비 코스 여행 꿀팁 주의사항 알아보자 [내부링크]

스페인은 남유럽에 위치한 나라로, 일반적으로 지중해와 대서양 사이에 있습니다. 스페인은 지리적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북부의 산악 지대부터 남부의 아름다운 해안가, 광활한 들판과 강들, 그리고 거대한 메트로폴리스들까지 많은 다양한 경치를 제공합니다. 특히 지중해 연안 지역의 섬들, 그리고 안달루시아 지역의 고대 유적지는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1. 스페인 2. 지역별 명소 3. 여행 시 주의사항 4. 꼭 먹어야 할 음식과 음식점 1. 스페인 스페인은 역사적으로도 매우 풍부한 나라입니다. 로마 제국이 지배하던 시기부터, 모로 전쟁, 스페인 내전, 이스파냐 왕조, 스페인 제국의 황금시대 등 다양한 역사적 사건들이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스페인은 매우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제공합니다. ..

유럽 로마 코스 숙박 경비 알아보자 [내부링크]

로마는 이탈리아의 수도이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서양 문명의 발상지이며 2,500 년 이상 예술, 건축, 문화 및 정치의 중요한 중심지입니다. 이 도시는 풍부한 역사, 멋진 건축물, 맛있는 이탈리아 요리로 유명합니다. 1. 로마 2. 명소 3. 알아야 할 사항 4. 유명 음식과 맛집 1. 로마 로마의 주요 명소 중 하나는 콜로세움, 포로 로마노, 판테온을 포함한 고대 랜드마크입니다. 도시의 과거를 엿볼 수 있으며 로마 제국의 놀라운 건축 업적을 보여줍니다. 시내 내에 위치한 바티칸 시국은 성 베드로 대성당과 시스티나 성당과 같은 명소가 있는 여행자들이 꼭 방문해야 할 곳이기도 합니다. 고대 랜드마크 외에도 로마는 바티칸 박물관, 카피톨리노 박물관, 보르게세 갤러리아를 포함한 미술관..

모셔리스 여행 위치 허니문의 대표 관광지 [내부링크]

모리셔스섬 알고 계신가요? 인도양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국으로, 해변과 자연경관, 고요한 분위기 등으로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관광 명소와 액티비티, 특히 다이빙과 스노클링이 유명합니다. 인도양에 위치한 섬국으로,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경관, 농업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관광지입니다. 모셔리스 유명한 휴양지 유명한 음식과 음식점 숙박 비용 1. 모셔리스 모리셔스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르 몰 드 베이지나 비치를 비롯하여 다양한 해변과 정글, 폭포, 미니 수도원 등이 있는 자연경관도 매력적입니다. 또한, 독특한 산호초와 해양 생물을 감상할 수 있는 스노클링과 다이빙 스폿도 많이 있어 수중 세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문화유산을 가지고 있으며, 프랑스..

캐나다 여행가면 꼭 가봐야 하는곳 여행비용과 명소 [내부링크]

현재 세계 각국에서는 코로나19 대응으로 입국 제한이나 격리 조치, 입국 요건 등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을 계획하시기 전에 해당 국가의 정부 관련 기관이나 여행사의 공식 웹사이트를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계획을 세워 볼 수 있잖아요. 1. 캐나다 2. 지역별 명소 3. 숙박 비용 1. 캐나다 캐나다는 북아메리카 대륙 북부에 위치한 나라이다. 자연환경이 아름답고 도시화가 잘 된 나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빙하와 호수, 산악지대, 숲, 해안선 등 다양한 자연경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과 국경을 맞닿고 있기 때문에 북쪽으로는 북극권의 자연경관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공존하고 있으며, 다양한 식문화와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메이..

몰디브 위치 여행비용 대표적인 관광지 [내부링크]

인생은 언제나 외롭고 힘들고 지칠 때가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기 싫어질 때가 있죠. 문득 여행이나 가고 싶다. 생각할 때까 있죠. 지금은 갈 수 없어도 계획정도는 잡아 볼 수 있는 여건이 될 때 가야지 하는 생각 누구라도 해보셨을 겁니다. 기분 좋게 계획이라도 세워보죠. 1. 몰디브 2. 몰디브의 대표적인 관광지 3. 숙박 비용 1. 몰디브 몰디브는 인도양에 위치한 아주 작은 나라로, 수십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섬의 개수는 약 1,200여 개에 달하며, 이 중 200여 개 정도가 인구가 거주하는 주요 섬입니다. 수도는 말레이(Male)로, 2.2 km²에 인구는 약 12,000명입니다. 모든 섬이 푸른 바다와 백사장, 그리고 아름다운 산호초의 수영 지역을 갖고 있기 때문에 해외여행객들에게 유명..

인생의 여행을 찾는 커리마켓 입니다. [내부링크]

인생의 여행을 찾는 커리마켓 입니다. 여행 블로그 커리마켓 입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여행 정보를 비롯하여, 관광지 추천, 숙박, 음식점, 쇼핑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뿐만 아니라,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여행을 즐겁게 나누어보아요!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주택도시기금 기금e든든.kr 바로가기

2023 6월은 여행가는 달 선정 교통혜택 숙박혜택 누리집 [내부링크]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여행하는 달 프로그램에는 교통혜택, 숙박혜택, 놀거리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숙박혜택으로는 국내 숙박 최대 5만 원 할인이 있습니다. 또한 놀거리혜택으로는 관광지 입장 할인, 다양한 방문인증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있습니다. 교통혜택으로는 열차, 항공, 렌터카, 시티투어 할인 등이 있습니다. 6월 여행 가는 달 교통혜택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여행하는 달 프로그램의 교통혜택에는 열차, 항공, 렌터카, 시티투어 할인 등이 있습니다. 철도 할인 프로모션으로는 지역관광 결합형 KTX 할인이 있습니다. KTX 승차권 할인(최대 주중 50%, 주말 30% 할인)이며, 열차와 여행품목(지역숙박, 입장·체험권, 연계차량 등)을 결합 구매 시에만 할인(OTA 또는 여행사 상품으로 ..

구글플레이 2023년 5기 창구 프로그램 개발사 모집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함께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 모바일 앱과 게임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창구 프로그램 5기는 12주간 진행됩니다. 개발자 교육 및 멘토링 마케팅 그리고 PR 지원 금융 및 법률 상담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창구 프로그램은 구글과 중소벤처기모집 기간은 2023년 3월 6일부터 4월 7일까지이며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원 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내 스타트업 법인 등록된 기업 구글 플레이에서 제공하는 앱 및 게임 서비스 운영 중이거나 서비스를 준비 중인 기업 구글 플레이에서 제공하는 결제 기능을 사용 중이거나 사용 예정인 기업 창업 후 3년 이내인 기업 Google 한국 블로그: 구글플레이가 중소 앱·게임 스타트업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