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ksd4476의 등록된 링크

 cyksd447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헬린이의 여름일기 제 1장 내 팔은 피들스틱 -이두근편 [내부링크]

여름 노출의 계절 헬스를 다짐하는 시기는 평균적으로 총 2번 정도 있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새해가 시작할 때 "새해에는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멋지고 예쁜 몸매 좀 만들어 볼까?"로 시작해서 짧으면 3일 길면 2주면 끝이나 버리기 일쑤입니다. 두 번째는 바로 여름 이 계절의 특징은 누구나 선망하는 몸을 가지고 싶게 만드는 욕망이 자주 생기게 됩니다. 이유는 많지만 보통은 더워지면서 사람들의 대부분이 옷을 가볍게 입으시는 분들도 많아지며 노출도가 가장 높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여름이 오기 전 또는 여름 직후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이 매우 많은 반면 운동을 포기하는 분들도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덥기도 하며 일상생활도 바쁘다는 이유로 많이들 포기하시지만 모두 멋진 꿈을 가지고 헬스장에 기부하러 많이..

음바페 영입에 3000억 가장 비싼 선수 [내부링크]

알 힐랄 파치 생제르맹 공격수 음바페에게 2억 5900만 파운드(약 3천억) 제시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힐랄은 파리 생제르맹 공격수에게 세계 기록인 2억 5900만 파운드를 제시한 후 킬리안 음바페와 대화할 수 있는 권한을 가졌습니다. 계약이 1년 남은 24세의 프랑스 주장은 프랑스 챔피언과의 연장 계약을 거부했으며 일본 프리시즌 투어에 선발되지 않았습니다. PSG는 음바페가 내년 여름에 자유계약으로 떠나는 것을 보기보다 지금 팔고 싶어 합니다. Neymar의 2017년 £200m 바르셀로나에서 PSG로의 이적은 현재 기록입니다. 음바페 세계에서 가장 비싼 선수가 되다 PSG는 브라질 포워드 Neymar의 방출 조항을 활성화하여 그를 세계에서 가장 비싼 선수로 만들었습니다. 그가 이적한다면 음바페는 201..

타데이 포가차르 투르 드 20일차 우승으로 자존심 회복 [내부링크]

약간이지만 자부심 회복 Tadej Pogacar는 Jonas Vingegaard가 그의 타이틀 방어를 막았지만 올해 투르 드 프랑스의 20단계를 차지함으로써 약간의 자부심을 되찾았습니다. Pogacar는 지난주 Vinegaard의 패권에 도전할 수 없었지만 경쟁 경주의 마지막 날에 우승하기 위해 Dane을 제치고 질주했습니다. Vingegaard는 일요일의 파리행 행렬보다 7분 29초 앞서 있습니다. 영국의 Adam Yates는 전체 3위로 쌍둥이 형제인 Simon보다 한 단계 앞서 있습니다. 그들은 둘 다 Le Markstein의 스릴 넘치는 레이스에 참여했으며 Adam은 Pogacar를 이끌고 결국 4 위를 차지했으며 Simon은 5 위를 차지했습니다. 스테이지 우승으로 얻은 시간 보너스 때문에 Vi..

헬린이 시점 여름대비 운동입문기 [내부링크]

헬스장이 두려운 분들께 모든 분들께서는 여름 멋지고 예쁜 몸매를 바라시며 헬스장을 가야지 하는 말을 많이 해보셨습니다. 다만 많은 분들 저를 포함해서 정작 갈 시간도 촉박하고 학교 생활 회사 생활 각자의 사정을 핑곗거리로 삼아 미루고 미루고 했던 날들이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이것을 이겨내고 가볼까 하고 무심코 상담을 받으러 가면 또 몸이 엄청나신 분이 상담을 해주시고 아무것도 모르고 소심한 저 같은 분을 얼떨결에 12개월 또는 6개월 결제를 해버리는 경우가 수두룩 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들어가면 보통 얼머부리거나 모르겠다 하지 말고 바로 1개월이나 3개월 먼저 다녀보려고요라고 하시면 보통 강요는 안 하시고 추천정도만 해주십니다. 그러니 처음 갈 때는 몇 개월 정도만 해보자 라..

Tour de France 2023 : 요나스 빙에고르 선두를 유지하면서 카스퍼 아스그린 18스테이지 우승 [내부링크]

카스퍼 아스그린은 18스테이지에서 첫 투르 드 프랑스 스테이지 우승 28세의 Soudal Quick-Step 라이더는 Bourg-en-Bresse의 폐막 단계에서 붙잡힐 운명처럼 보였던 4인조 그룹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러나 리더들은 Dane Asgreen이 Pascal Eenkhorn과 Jonas Abrahamsen을 능가하면서 간신히 물러나게 되었습니다. 동료 Jonas Vingegaard는 단 3개의 스테이지만 남은 상태에서 유리한 전체 선두를 유지했습니다. 2회 우승자인 Tadej Pogacar는 디펜딩 챔피언 보다 7분 35초 뒤쳐져 있으며 영국의 아담 예이츠는 3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있을 것 같지 않은 일방적인 승리가 어떻게 가능했던 것에 대하여 Jasper Philipsen은 Moutiers에..

Aaron Ramsey: 웨일스 주장, 니스가 퇴장을 확인한 후 카디프 시티 복귀 완료 [내부링크]

카디프 시티로 놀라운 복귀 웨일즈의 주장 아론 램지가 2년 계약으로 카디프 시티로 놀라운 복귀를 완료했습니다. 32세의 램지는 목요일에 챔피언쉽 클럽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전 아스날 미드필더의 카디프 도착은 니스가 이전에 램지가 상호 합의에 의해 프랑스 클럽을 떠났다는 것을 확인한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드디어 여기로 돌아온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언젠가는 돌아올 것이라고 항상 생각했는데 지금이 그렇게 할 완벽한 시간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가족들과 친숙한 얼굴들과 함께 돌아온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그래서 지금 이곳에 다시 오게 되어 기쁩니다. 지난 1년 정도 동안 그 일이 많이 그리웠기 때문에 다시 돌아온 것이 중요했습니다. 그들을. "확실히 저는 카디프 시티의 팬이고 ..

Valtteri Bottas의 새로운 자전거 경주와 기후 문제 [내부링크]

그들이 그에게 가져다주는 평온함 핀란드의 울창한 숲과 끝없는 호수에는 단순함이 있습니다. 핀란드 사람들에게 큰 자부심의 원천입니다. Valtteri Bottas가 그들이 그에게 가져다주는 평온함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형 때문에 Juha Kankkunen 및 Kimi Raikkonen과 같은 많은 핀란드 스포츠 거장들이 모터스포츠에 입문합니다. 하지만 핀란드 남부의 가혹한 공원을 자전거로 가로지르는 삶을 시작한 현재 핀란드 최고의 드라이버는 그렇지 않습니다. "눈이 오나 비가 오나, 매일 학교에 가는 길은 자전거였습니다."라고 Bottas는 말합니다. "나에게는 평범한 통근이었기 때문에 그렇게 힘들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에 익숙해졌고 습한 날씨에 익숙해졌습니다." 자갈 혁..

트랙 월드 챔피언십: 글래스고에서 영국 팀을 이끌다 [내부링크]

UCI 사이클링 세계 선수권 대회 장소 : 스코틀랜드 각지 날짜 : 8월 3-13일 스코틀랜드의 Katie Archibald는 8월 3일부터 9일까지 그녀의 고향인 글래스고에서 열리는 트랙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영국 팀을 이끌 것입니다. Archibald는 21명의 세계 챔피언을 포함하는 스쿼드에서 주요 홈 희망인 Jack Carlin과 Neil Fachie와 합류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처음으로 트랙과 파라트랙을 포함하며 더 넓은 통합 UCI 사이클링 세계 선수권 대회의 일부로 진행됩니다. 29세의 Archibald는 "집에서 레이스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트랙 세계 선수권 대회는 8월 3일부터 13일까지 글래스고와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열리는 산악 자전거 및 도로 세계 선수권 대회를 포함하여 13개 세..

뜨거운 투르 드 프랑스2023 현재 진행상황과 결과안내 [내부링크]

2023 최고의 사이클 대회 결과 안내 투르 드 프랑스 : 7월 1일 ~ 7월 23일 110회 투르 드 프랑스가 7월 1일 토요일 스페인 빌바오에서 시작되었으며 3주간의 경주는 7월 23일 일요일 파리에서 끝납니다. 선수들은 3,404km(2,115마일)의 레이스 동안 8개의 산악 스테이지와 피레네 산맥과 알프스를 여행하는 개별 타임 트라이얼에 도전하게 됩니다. 우승자 및 각 단계에 따른 간략한 정보와 함께 투어 중간중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7월 1일 토요일 - 1단계: 빌바오 - 빌바오, 182km 승자: 아담 예이츠 영국의 아담 예이츠(Adam Yates)가 일란성 쌍둥이 형제 사이먼(Simon)을 꺾고 스페인 빌바오에서 열린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1단계에서 우승하고 리더의 노..

인터 마이애미 25년까지 리오넬 메시 독점 [내부링크]

2025년까지 아르헨티나 포워드 메시 영입 아르헨티나 공격수 리오넬 메시가 미국 MLS의 인터 마이애미와 2025년까지 계약을 맺었다. 발롱도르 7회 수상자인 36세의 그는 2022-23 시즌을 끝으로 프랑스 챔피언 파리 생제르맹을 떠났습니다. 지난해 카타르 월드컵 우승을 이끈 메시는 "인터 마이애미와 미국에서 내 커리어의 다음 단계를 시작하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라고 말했습니다. 인터 마이애미의 공동 구단주인 데이비드 베컴은 계약이 "꿈이 이루어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유럽 이외의 클럽에서 뛰지 않은 Messi는 "이것은 환상적인 기회이며 우리는 함께 이 아름다운 프로젝트를 계속 구축할 것입니다. "아이디어는 우리가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것이며 저는 이곳 새 집에서 돕고 싶..

네덜란드 무명 수비수 아스날 팬들을 흥분시켜야 한다 [내부링크]

아스날 팬들이 거의 알지못하지만 기대되는 무명선수 Jurrien Timber는 아스날 팬들이 거의 알지 못하는 이번 여름 계약 선수일 수 있지만, 22세의 수비수는 그들이 장기적으로 가장 기대하게 될 선수임이 입증될 것입니다.수비적으로 견고한 올라운드, 경기를 읽는 뛰어난 능력, 공에 매우 강한 능력, 미켈 아르테타가 팀버를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으로 데려오고 싶어했던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팀버의 전 매니저 마이클 레이지거에 따르면, 아르테타는 흥분할 만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그는 수비적으로 정말 강하고, 매우 빠르고, 경기 상황을 정말 잘 예측합니다. 일대일 상황에서 그는 정말 좋습니다." 전 네덜란드 수비수가 말했습니다. "주리앙은 편안하고 공과 하나입니다. 퍼스트 터치가 정말 좋아서 부담..

투르 드 프랑스 13일차 미하우 크비아트코프스키 솔로 우승 [내부링크]

미하우 크비아트코프스키 우승 Michal Kwiatkowski는 Tadej Pogacar가 레이스 리더인 Jonas Vingegaard에게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서 Tour de France의 13단계에서 뛰어난 솔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폴란드의 Kwiatkowski(33세)는 알프스에서의 레이스 첫날 Grand Colombier에서 정상 피니시까지 17.4km의 인상적인 클라이밍을 완주했습니다. 레이스에서 2회 우승한 Pogacar의 폭발적인 공격으로 그는 마지막 400m에서 Vingegaard와 격차를 벌렸습니다. 그것은 수비 챔피언의 리드를 17초에서 9초로 줄였습니다. 슬로베니아의 Pogacar는 도로에서 4초를 기록할 수 있었고 UAE 팀 에미레이트 팀의 분대가 마무리 상승 속도를 제어한 후..

여름에 자전거 타면서 여행하기 좋은곳은 어디일까? [내부링크]

한국 여름 자전거 여행을 위한 추천 장소 한국에서 여름에 자전거를 타면서 여행하기 좋은 5곳을 소개합니다. 아래 장소들은 아름다운 경치와 다양한 경로로 여름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1. 제주도 제주도는 자전거로 여행하기에 매우 적합한 목적지입니다. 다음은 자전거로 제주도 여행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제주도는 푸른 바다, 환상적인 해변, 신비로운 용암 동굴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합니다. 자전거를 타면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품위 있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자전거 도로: 제주도는 다양한 자전거 도로와 코스를 제공합니다. 해안 도로를 따라 바다를 따라가면서 여행하는 것도 좋고, 산악 지형을 탐험하며 자전거를 타는 것도 가능합니다. 문화와 역사..

2023년 여름기념 나의 자전거는? [내부링크]

2023 여름기념 현시점 모든 자전거의 종류 새해가 된지 벌써 반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뜨거운 여름 이제 슬슬 집에 고이 모셔둔 우리들의 소울메이트 자전거를 꺼내줄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항상 우리의 발이 되주는 친구 자전거가 이제 보내줄 때가 되신 분들 또는 새로운 인연을 찾고 싶은 분들을 위해 현시대까지 출시된 모든 자전거의 종류를 종목별 추천과 함께 소개해볼까 합니다. 종목은 사용목적, 디자인, 연령, 금액로 나누어 정리해 보았습니다. 로드 바이크 현재 모든 연령대에서 가장인기가 많으며 심플한 디자인부터 멋지고 예쁜 디자인과 얇은 타이어 아랫방향으로 구부러진 핸들 공기역학적 프레임(※자전거의 몸통 부분)이 특징입니다. 기본적인 설계가 공기저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고속 주행 성능이 매우 ..

두 바퀴로 청춘의 자유를 품다: 자전거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생활 [내부링크]

어쩌면 청춘을 대변하는 교통수단 자전거 풋풋한 20대 대학생활을 하는 대부분은 버스 지하철 자전거등 여러 교통수단을 이용하며 등교 합니다. 아무래도 20대에는 금전적으로 풍족하지 않다보니 대부분 위 3가지 교통수단의 범주에서 벋어나지 않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위 3개중 유독 청춘이라는 말과 함께 여러 영화나 드라마 등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바로 자전거입니다. 보통 초기 연애시절 다들 공원같은 곳에서 같이 자전거를 타는 장면을 상상하시곤 하실겁니다. 하지만 요즘 20대 분들은 현대 사회가 기하급수적인 속도로 발전하는 것처럼 보이고 세상속에서 젊음의 단순함으로 여러가지의 상황에 부딪쳐 혼돈과 같은 현실에 길을 읽기 쉽습니다. 그러나 시간의 시험을 이겨내고 모험, 자유, 기쁨의 순간 순간..

과거의 투르 드 프랑스 2022 단계별 스토리 돌아보기 [내부링크]

뜨거운 열기로 경기중 과거 회상 2023년 현재 투르 드 프랑스 경기가 뜨거운 가운데 잠깐 쉬는 느낌으로 과거의 대회를 보며 이변 경기와 비교하며 분석해보시기 바랍니다. 덴마크의 요나스 빈게가르(Jonas Vingegaard)가 파리에서 열린 제109회 레이스가 끝난 후 처음으로 투르 드 프랑스 챔피언에 등극했습니다. 25세의 Jumbo Visma 라이더는 2021년 챔피언 Tadej Pogacar를 2분 43초 차이로 이겼고 영국의 Geraint Thomas는 종합 3위를 기록했습니다. 코펜하겐에서 시작하여 라이더들은 3,353km의 레이스 동안 알프스와 피레네 산맥을 여행하면서 2개의 개별 타임 트라이얼과 6개의 산악 스테이지에 도전해야 했습니다. 2022년 경주의 이야기입니다. 7월 1일 금요일 -..

마이클 우즈 대회 9일차 강력한 브레이크어웨이 우승 [내부링크]

사이클경기의 꽃 브레이크 어웨이 마이클 우즈는 Tadej Pogacar가 레이스 리더인 Jonas Vingegaard에게 더 많은 시간을 빼앗기면서 투르 드 프랑스의 9단계에서 브레이크어웨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캐나다 등반가 Woods는 휴화산인 Puy de Dome의 가파른 마지막 구간에서 미국인 Matteo Jorgenson과 약 2분을 기록했습니다. Jorgenson과 Woods는 Saint Leonard de Noblat의 182.5km 스테이지 초반에 탈출한 14명 중 한 명이었습니다. Pogacar의 늦은 공격은 그가 Vingegaard에서 8초를 차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2회 우승을 차지한 포가카르는 이날 13위에 올라 덴마크의 빈가가르드(36)보다 8분 이상 앞섰다. 슬로베니아인은 이제..

마크 캐번디시 강제 투어 종료 충돌로인한 쇄골 골절 [내부링크]

그에겐 암울한 트루 드 프랑스 레이스 디렉터인 Christian Prudhomme은 마크 캐번디시가 자신의 마지막 경기 출전을 앞두고 추락한 후 "투르 드 프랑스는 암울하다."고 말했습니다. Manxman Cavendish(38세)는 Libourne에서 Limoges까지 8단계의 끝에서 약 60km 지점에서 무해해 보이는 충돌 사고 로 쇄골이 부러졌습니다 . 즉, 그는 벨기에의 전설인 Eddy Merckx와 같은 기록적인 34개의 스테이지 우승으로 은퇴할 예정입니다. Prudhomme은 "감정적인 날입니다. 그는 추락 직후 너무 슬퍼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avendish는 5월에 시즌이 끝나면 은퇴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Prudhomme은 "그는 투르 드 프랑스 역사상 최고의 단거리 선수이며 ..

재스퍼 필립센, 마크 캐번디시 투르드 프랑스 7일차 우승 기록 부인 [내부링크]

마크 캐번디시는 장비 문제로 재스퍼 필립센이 투르 드 프랑스의 7단계에서 승리를 거두는 것을 본 후 "매우 실망"했습니다. 38세의 Manxman Cavendish는 투어에서 기록적인 35번째 스테이지 우승에 가까워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벨기에의 Philipsen은 라인 근처에서 그를 제치고 올해 투어에서 세 번째 스테이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Cavendish는 벨기에의 전설 Eddy Merckx와 함께 34회 연속 투어 스테이지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avendish는 Eurosport와의 인터뷰에서 "킥을 차자마자 시작했습니다. 기어가 11에서 12로 뛰어올랐습니다. 저는 자리에 앉아야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종지가 급격하게 빨라졌습니다. 그런 다음 11일로 돌아가서..

앤서니 조슈아 vs 딜리안 화이트 헤비급 재대결 예정 [내부링크]

헤비급 안토니 조슈아는 8월 12일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동료 영국인 딜리언 와이트와 2015년 재대결을 벌입니다. 33세의 조슈아는 8년 전 O2에서 열린 열띤 영국 타이틀전 7라운드에서 Whyte를 제압하고 아마추어에서 라이벌에게 패배했습니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조슈아는 계속해서 두 번의 세계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36세의 Whyte는 2022년 Tyson Fury에게 유일한 세계 타이틀 도전에서 패했습니다. 조슈아는 "올해 활동 계획을 분명히 했다. "8월 12일은 날짜입니다. 저는 싸울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사업을 처리하기를 기대합니다." Whyte는 2009년 아마추어 자격으로 Joshua를 판정승으로 이겼고, 두 사람의 치열한 경쟁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조슈아는 2015년 12월 두..

스릴 넘치는 자전거 산악전투 투르 드 프랑스 6일차 [내부링크]

타데이 포가차르 6 스테이지 우승 Tadej Pogacar는 투르 드 프랑스의 6단계에서 우승하기 위해 수비 챔피언 Jonas Vingegaard를 솔로로 피하면서 Cauterets-Cambasque로의 마지막 등반에서 놀라운 공격을 선보였습니다. 목요일 피레네 산맥에서의 첫날 Vingegaard에게 1분 넘게 패한 Pogacar의 뛰어난 반응이었습니다. 2회 우승자는 이제 일반 분류에서 Vingegaard보다 25초 뒤진 전체 2위입니다. Vingegaard는 호주의 Jai Hindley에서 리더의 노란색 저지를 가져왔습니다. Hindley는 상징적인 Col du Tourmalet의 두 번째 등반에서 떨어졌고 결국 6위를 기록하면서 전체 GC 순위에서 3위로 떨어졌습니다. Bora-hansgrohe 라..

투르 드 프랑스 5일차 자이 힌들리 우승 [내부링크]

자이 힌들리 노란색 저지 획득 Jai Hindley는 Jonas Vingegaard가 Tadej Pogacar의 세 번째 투르 드 프랑스 우승에 대한 희망을 꺾으면서 노란색 저지를 차지하기 위해 5단계에서 우승했습니다. 호주의 Hindley는 Pau에서 Laruns까지의 162.7km 루트의 끝에서 20km를 공격한 후 단독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Giulio Ciccone, Felix Gall 및 Hindley의 Bora-hansgrohe 팀 동료 Emanuel Buchmann은 모두 32초 전에 라인을 넘었습니다. 그러나 Vingegaard는 Pogacar보다 64초 앞서서 결승선을 통과한 큰 승자였습니다. 덴마크의 디펜딩 챔피언은 Col de Marie Blanque를 오르는 마지막 오르막길에서 ..

투르드 프랑스2023 : 4스테이지 혼란스러운 마무리 끝에 우승 [내부링크]

Jasper Philipsen 연속 우승 Jasper Philipsen은 노가로에서 열린 투르 드 프랑스의 4단계를 혼란스럽게 마무리하며 이틀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벨기에 선수는 팀 동료 Mathieu van der Poel에 의해 다시 한 번 완벽하게 리드되었고 독일의 Phil Bauhaus와 함께 호주의 Caleb Ewan을 제치고 3위를 차지했습니다. 기록적인 35번째 스테이지 우승을 노리는 영국의 Mark Cavendish는 5위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또 다른 영국 라이더 Adam Yates는 리더의 노란색 저지를 유지합니다. Yates는 쌍둥이 형제 Simon과 2회 우승자 Tadej Pogacar보다 6초 앞서 있습니다. 181.8km의 상대적으로 평평한 스테이지의 마지막 3km는 노가로..

투르 드 프랑스 2023: Jasper Philipsen 스테이지 3우승을 향한 질주 [내부링크]

스테이지 3우승 벨기에의 Jasper Philipsen은 영국의 Adam Yates가 리더의 노란색 저지를 유지하면서 투르 드 프랑스의 3단계에서 승리를 향해 질주했습니다. 25세의 Philipsen은 올해 투어의 첫 번치 스프린트 피니시에서 독일의 Phil Bauhaus와 호주의 Caleb Ewan을 제치고 3위에 올랐습니다. 영국의 Mark Cavendish는 레이스가 스페인에서 프랑스의 Bayonne까지 건너가면서 6위를 기록했습니다. Yates는 이제 팀 동료 Tadej Pogacar와 그의 형제 Simon을 6초 앞서고 있습니다. Amorebieta-Etxano에서 시작하여 프랑스 국경의 반대편에서 끝나는 187.4km의 스테이지를 흥미진진하게 마무리했습니다. Philipsen은 그의 Alpec..

투르 드 프랑스 : 빅터 라페이가 2단계 우승 [내부링크]

빅터 라페이 두 번쨰 스테이지 우승 프랑스인 빅터 라페이(Victor Lafay)는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의 두 번째 스테이지에서 우승하기 위해 뛰어난 시간 공격을 선보였습니다. 벨기에의 Wout van Aert는 San Sebastian에서 끝나는 208.9km 스테이지를 차지할 완벽한 위치에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Lafay는 900m를 남기고 돌파했고 Van Aert는 그를 감아 올릴 수 없어 좌절감에 핸들바를 두드리며 남겨졌습니다. 영국의 아담 예이츠(Adam Yates)는 공동 2위인 그의 쌍둥이 형제 사이먼(Simon)과 함께 리더의 노란색 저지를 유지했습니다. Simon은 Adam의 UAE 팀 동료이자 2회 우승자 Tadej Pogacar와 함께 6초 뒤에 있습..

투르 드 프랑스: 영국의 아담 예이츠 1단계 우승 [내부링크]

영국의 아담 예이츠 노란색 저지를 차지 영국의 아담 예이츠가 스페인 빌바오에서 열린 투르 드 프랑스의 1단계에서 쌍둥이 형제 사이먼을 꺾고 우승하고 리더의 노란색 저지를 차지했습니다. UAE 팀 에미레이트의 Adam(30세)은 오르막 피니시 마지막 단계에서 Jayco AlUla 라이더 Simon을 제치고 첫 투어 스테이지에서 우승했습니다. 2회 우승자 Tadej Pogacar는 미니 그룹 스프린트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Adam은 "오빠가 저를 찾아왔습니다. 그와 함께 일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제가 물었더니 그들은 '해봐'라고 말했습니다."라고 Adam이 말했습니다. Pogacar가 팀 동료이기 때문에 공격을 계속해야 할지 처음에는 확신이 서지 않았던 Adam은 ITV 4에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프랑스 폭동: 킬리안 음바페와 프랑스 축구팀, 국가 내 폭력 종식 촉구 [내부링크]

"폭력은 반드시 멈춰야 한다" 프랑스 주장 킬리안 음바페는 경찰의 총에 맞은 10대 소년의 죽음 이후 시위가 전국을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폭력은 반드시 멈춰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는 17세의 Nahel M이 화요일에 교통정류장에서 차를 몰고 달아나다 숨진 후 밤마다 불안에 휩싸였습니다. 음바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폭력은 아무것도 해결하지 못한다. 24세의 그는 "평화롭고 건설적인" 시위를 촉구했습니다. 관계자들은 목요일 밤에만 900명 이상이 체포됐으며 금요일에도 폭력이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추가 폭력을 진압하기 위해 45,000명의 경찰을 배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북쪽의 릴(Lille)과 루베(Roubaix)에서 남쪽의 마르세유(Marseille)에 이르기까지 상..

F1: 루이스 해밀턴은 팀의 '지배 기간'을 끝내기 위해 차량 제한을 요구합니다. [내부링크]

지배를 끝내기 위한 개발 루이스 해밀턴은 포뮬러 1이 팀이 장기간 지배하는 것을 막기 위해 자동차 개발에 대한 추가 제한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수한 자동차를 보유한 팀이 현재 시즌에 더 적은 자원을 소비해야 하기 때문에 라이벌보다 더 일찍 다음 디자인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다음 차에서 출발할] 시간이 있다면 아무도 먼저 출발할 수 없으며 진정한 경주가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다음 해에 모두가 더 가까워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F1은 이미 성공적인 팀보다 약한 팀을 선호하는 연구 및 개발 시간의 차등화를 포함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필드를 닫는 것을 목표로 하는 규칙 패키지를 도입했습니다. Red Bull은 올해 2021년 예..

Tour de France 2023: Tom Pidcock - 나는 내림차순을 좋아하지만 Gino Mader의 죽음이 집에 돌아 왔습니다. [내부링크]

26세 나이로 사망 영국의 Tom Pidcock은 내리막길을 좋아하지만 동료 사이클 선수인 Gino Mader의 죽음이 그에게 큰 타격을 주었다고 말합니다. Mader 는 Ineos Grenadiers의 Pidcock도 경쟁하고 있던 이번 달 Tour de Suisse 하강 도중 고속 충돌로 26세의 나이로 망했습니다 . 23세의 Pidcock은 작년 투르 드 프랑스의 12단계에서 시속 60마일을 넘는 몇 번의 하강으로 우승했습니다. "내림차순은 내가 좋아하는 것이지만 내가 함께 경주하는 사람이 내림차순으로 죽었고 집에 아주 세게 부딪쳤다"고 그는 말했다. Pidcock은 7월 1일 스페인 도시 빌바오에서 시작되는 올해의 투르 드 프랑스에 출전하여 첫 번째 스테이지를 포함한 산악 스테이지에서 다시 우승하..

투르 드 프랑스 2023: 단계별 가이드 [내부링크]

뚜르 드 프랑스 경기 일정 : 7월 1일 - 7월 23일 110회 투르 드 프랑스는 7월 1일 토요일 스페인 빌바오에서 시작되어 7월 23일 일요일 파리에서 끝납니다. 선수들은 3,404km(2,115마일)의 레이스 동안 8개의 산악 스테이지와 피레네 산맥과 알프스를 여행하는 개별 타임 트라이얼에 도전하게 됩니다. 혹독한 3주간의 이벤트의 각 단계를 살펴보고 어디에서 이기고 질 수 있는지 분석해보겠습니다. 7월 1일 토요일 - 1단계: 빌바오 - 빌바오, 182km 빌바오 주변을 둘러싸는 힘들고 언덕이 많은 날이 올해의 투어를 시작합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구겐하임 미술관에서 시작하는 182km의 루트는 비스케이 만 해안선으로 이어지는 루프에서 3,000미터가 넘는 수직 상승을 포함합니다. 시내 중심가..

카이 하베르츠: 아스날 첼시 공격수 6500만 파운드 계약 [내부링크]

아스날 2028년까지 6500만 파운드에 5년 계약 아스날은 2028년까지 6500만 파운드에 5년 계약으로 첼시에서 독일 공격수 카이 하베르츠를 영입했습니다. 24세의 선수는 71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바이어 레버쿠젠에서 이적한 후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3년을 보냈습니다. 지난 시즌 블루스에서 9골을 넣은 하베르츠의 이적료는 애드온으로 오를 수 있습니다. 하베르츠는 프리미어리그 91경기에서 19골을 넣었고 맨체스터 시티와의 2021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승자를 안타로 쳤다. 미켈 아르테타가 6년 만에 챔피언스 리그 진출 자격을 얻은 후 아스날 팀을 강화하기 위해 런던을 가로질러 이동합니다. 그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 대한 성명서 에서, 하베르츠는 첼시의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이 "무거운 마음으..

제임스 매디슨: 4000만 파운드 계약 [내부링크]

토트넘 제임스 매디슨에게 4000만 파운드 제시 토트넘은 레스터의 미드필더 제임스 매디슨에 대한 £40m 거래를 성사시키는 데 가까워졌습니다.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3경기 출장했고 2021년 폭스팀의 FA컵 우승을 도운 26세의 매디슨은 수요일 토트넘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예정입니다. 그는 2018년 약 £20m의 이적료로 노리치에서 합류한 이후 레스터에서 203경기를 출전했습니다. 매디슨은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10골을 넣었지만 팀이 강등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는 Foxes에 55골을 넣었고 41개의 어시스트를 제공했으며 그의 창의성은 2020년 Christian Eriksen이 떠난 이후 플레이메이커가 부족한 Spurs 팀에 환영받을 것입니다. 뉴캐슬도 이전에 매디슨과 계약..

카이 하베르츠, 데클란 라이스, 쥬리엔 팀버: 다음 시즌 야심 찬 아스날은 어떤 모습일까? [내부링크]

아스날의 다음 시즌 아스날은 첼시의 카이 하베르츠의 £65m 계약을 완료하고 웨스트햄의 데클란 라이스에 대한 기록적인 £105m 비드를 하면서 이적 시장에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 .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지난주 다음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우승하려면 스쿼드를 강화해야 한다고 인정했다. 아스널은 4월 초 리그 선두에서 승점 8점 차로 선두를 달리고 있었지만 결국 트레블 우승을 차지한 맨체스터 시티에 승점 5점 뒤진 채 마무리했습니다. 주요 포지션의 부상은 시즌 종료 하락에 한몫했습니다. 하베르츠와 라이스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아약스 수비수 쥬리엔 팀버에게 3000만 파운드를 비드했습니다. . BBC 스포츠는 세 선수가 올 시즌 거너스에게 가져올 수 있는 것과 아르테타의 측면이 어떤 모습일지 살펴봅..

NBA 드래프트란 무엇이며 어떻게 진행되나요 [내부링크]

2023년 NBA 드래프트 2023년 NBA 드래프트는 뉴욕 브루클린의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열렸으며 2라운드에 걸쳐 30개 팀이 60명을 뽑았다. 프랑스 선수 Victor Wembanyama는 올해 드래프트에서 첫 번째로 선발된 선수였습니다. 키가 7피트 5인치인 19세의 이 선수는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의해 영입되었습니다. NBA 드래프트에서 누가 뽑혔습니까? Wembanyama는 "세대를 뛰어넘는 재능"으로 묘사되어 왔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를 농구의 전설 LeBron James가 처음 등장한 이후 가장 기대되는 선수로 보고 있습니다 . 6피트 9인치의 20세 브랜든 밀러(Brandon Miller)는 올해 드래프트에서 2순위로 샬롯 호네츠에, 스쿳 헨더슨은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Portland Tr..

나타샤 조나스 : '나의 기록 중 처음으로 결정권을 쥐고 있다' [내부링크]

2체급 세계 챔피언이 되기 위한 도전 39세의 그녀는 Katie Taylor와 Chantelle Cameron을 목표로 하는 그녀의 경력에서 가장 큰 싸움을 쫓고 있지만, 먼저 그녀는 빈 IBF 웰터급 타이틀을 얻기 위해 Canadian Kandi Wyatt를 이겨야 합니다. Wyatt 싸움은 그녀가 원하는 레거시 싸움을 확보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Jonas는 또한 이번 주말에 반박의 여지가 없는 슈퍼 미들급 챔피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동료 영국인 Savannah Marshall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내 경력 내내 나는 멀리 떨어진 구석에 있었던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운전자가 아닌 승객. 나는 대가 없이 많은 위험을 감수한 상대였습니다. 하지만 이제 처음으로 총격을 가하고 있습니다..

데클란 라이스: 아스널, 웨스트햄 미드필더 1억 500만 파운드 상당의 세 번째 입찰 제안 [내부링크]

데클란 라이스 1억 500만 파운드상당의 세 번째 입찰 제안 화요일에 거절당한 24세의 선수에 대한 9000만 파운드의 제안을 받았던 트레블 우승자 맨체스터 시티는 건너스의 입찰에 맞지 않을 것입니다. 아스날은 또한 그들의 제안이 웨스트 햄이 원하는 £100m(약1659.68000 KRW)에 미치지 못하여 이전에 두 번의 입찰을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해머스는 이번 입찰 구조가 옳다고 믿지 않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데클란 라이스 이적 소식: 웨스트햄과 잉글랜드 미드필더가 맨시티나 아스날에 합류할까? 라이스의 현재 런던 스타디움 계약은 2024년에 만료되지만 2025년 여름까지 1년 연장 옵션이 있습니다. 아스날의 초기 £100m + 추가 옵션 £5m의 입찰이 성공한다면 초기 수수료는 맨체스터 시티가 미드필..

럭비 월드컵: 웨일즈 선수들을 밀어붙인 것에 대한 사과 거부 [내부링크]

Warren Gatland는 다음 주 프랑스 2023 빌드업이 강화될 때 웨일스 선수들을 "한계까지" 몰아붙인 것에 대해 사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Gatland는 월드컵 캠페인이 시작될 때까지 3개월도 채 남지 않은 기간 동안 전체 스쿼드를 지배할 첫 번째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선수들은 지금까지 소그룹으로 훈련을 받았지만 49명 모두 다음 주에 Vale of Glamorgan 기지로 보고할 예정입니다. BBC Wales Sport는 보르도 이전의 다음 12주를 살펴봅니다. Gatland는 5월에 54명의 강력한 임시 훈련반을 지명했지만 그 후 몇 차례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철수로 인해 준비가 흔들렸습니다. 전 주장 Alun Wyn Jones와 Justin Tipuric은 둘 다 테스트 럭..

0.04초 차이 영국 남자 100m 기록을 경신한 Zharnel Hughes [내부링크]

자넬 휴즈 100m기록 경신 하다. 자넬 휴즈(Zharnel Hughes)가 뉴욕에서 9초83을 기록하며 린포드 크리스티(Linford Christie)의 30년 동안 지속된 영국 남자 100m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27세의 이 선수는 크리스티가 1993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세운 이전 기록인 9.87초에서 0.04초 차이가 났습니다. Hughes는 "그를 보고, 악수를 하고, 기한이 지났다고 말해주는 것"을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ughes의 신기록은 올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기록이며 유럽 선수로는 두 번째로 빠른 기록입니다. 2021년 도쿄 올림픽 금메달을 따기 위해 9.80초를 달린 이탈리아의 마르셀 제이콥스만이 더 빨리 달렸습니다. 지난해 유럽 200m 금메달과 100m 은메달을 획득한 ..

The Ashes 2023: '영국은 호주에 뛰어들 기회를 놓친다' [내부링크]

세계 최고의 팀을 상대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기회는 자주 오지 않습니다. 가속을 멈추지 않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그러나 호주와의 Ashes Test 3일차에서 잉글랜드에 대한 최우선 감정은 기회를 놓쳤다는 것입니다. 호스트는 Tammy Beaumont가 더블 세기를 만든 최초의 영국 여성이 된 덕분에 관광객의 첫 번째 이닝 총 473회에서 10점 이내에 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러나 세계 챔피언이자 Ashes 보유자 인 호주는 느슨한 볼링을 사용하여 그루터기에 10 위켓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92까지 리드를 확장했습니다. 잉글랜드는 질적인 반대에 맞서고 있습니다. 호주는 1위부터 11위까지 세계를 이긴 선수들과 놀라운 승리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국은 지난 5년 동안 모든..

리오넬 메시: 아르헨티나, 파리 생제르맹 팬들과의 관계 '심각' [내부링크]

리오넬 메시의 서포터들이 그를 다르게 대하기 시작 리오넬 메시는 "상당수"의 서포터들이 그를 다르게 대하기 시작하면서 파리 생제르맹 팬들과의 관계가 "심각"했다고 말했습니다. 12월 아르헨티나와 함께 월드컵 우승을 차지한 메시는 지난 시즌을 끝으로 PSG를 떠나 2년여 만에 인터 마이애미에 입단 했다 . 지난 시즌 후반기에 메시는 거듭 야유를 받았고 PSG는 그의 집 주변 보안을 강화 해야 했다. 메시는 "처음에는 멋진 일이었다고 생각한다. 비인스포츠 와의 인터뷰, 36세의 선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중요한 그룹의 파리 팬들과 함께, 분명히 내 의도는 아니었지만 그것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Kylian] Mbappe와 Neymar에서 이전에 일어났던 것과 똑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나는 그들이 행동하..

톰슨 쌍둥이 NBA 드래프트 2023 [내부링크]

NBA의 연례 드래프트는 60명의 젊은이들이 그들의 삶을 영원히 바꿀 예정입니다. 이 이벤트는 30개 픽의 2라운드로 구성되며, 30개 팀은 지난 시즌을 마친 위치를 기준으로 선수를 선택합니다. 실적이 가장 저조한 팀은 드래프트의 맨 위에서 선택하여 최고의 인재를 영입할 수 있습니다. 올해 드래프트의 헤드라인은 7피트 5인치 프랑스의 현상 빅터 웸바야마 로 - 역사상 가장 과장된 유망주 중 한 명이며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계약할 운명으로 보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두 명의 미국인 유망주, 즉 NBA의 발전적인 'G-리그'에서 지난 두 시즌을 뛰었던 폭발적인 6피트 2인치 가드인 19세의 스쿠트 헨더슨과 부드러운 6피트 9인치의 브랜든 밀러가 뒤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앨라배마 대학에서 주연을 맡은 20세...

전 코벤트리와 울브스의 스트라이커 45세의 나이로 사망 [내부링크]

전 코벤트리와 울브스의 스트라이커인 세드릭 루셀이 45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루셀은 1999년 10월 겐트에서 코벤트리로 이적한 후 로비 킨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는 2001년 2월 동료 Midlands 클럽 Wolves로 이적했고 Molineux에서 18개월을 보낸 후 벨기에 팀 Mons로 돌아와 두 번의 주문을 통해 가장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몬스는 트위터에 성명을 통해 "우리의 전설이자 대사인 세드릭 루셀이 이번 토요일에 세상을 떠났다. "RAEC Mons 가족은 이 소식에 큰 충격을 받았으며 Cedric의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진심으로 조의를 표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역사를 기록했습니다." Roussel은 여러 벨기에 클럽에서 뛰었으며 러시아, 네덜란드, 이탈리아 및 키..

사우디 프로 리그가 프리미어 리그 스타를 영입하는 이유 [내부링크]

게리 네빌은 프리미어리그에 "성실성"을 이유로 선수들의 사우디아라비아로의 이적을 중단할 것을 요청했을지 모르지만, 거래가 성황인 지금까지 중단될 기미는 보이지 않습니다. 금요일 26세의 울브스 주장 루벤 네베스가 몰리뉴 클럽의 기록인 4700만 파운드에 알 힐랄에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첼시의 골키퍼 에두아르 멘디는 사우디 프로리그에 합류하기 위한 거래와 밀접하게 관련된 최근 유럽의 거물입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카림 벤제마 , 은 골로 캉테는 이미 계약을 맺었습니다. 주요 이름이지만 경력이 거의 끝나갈 무렵입니다. 리오넬 메시도 미국으로 이적하기 전에 그렇게 할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Kalidou Koulibaly와 Hakim Ziyech의 다른 두 명의 Chelsea 선수와 Arse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세 번째 제안 거부 메이슨 마운트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첼시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에 대한 세 번째 비드를 약 5500만 파운드에 거절했습니다. 유나이티드는 제안이 수락되지 않으면 블루스와의 협상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첼시는 적어도 5800만 파운드와 잉글랜드 국가대표에 대한 가능한 추가 옵션으로 700만 파운드를 원한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맨유는 마운트의 계약 기간이 1년 밖에 남지 않았고 연장 논의가 교착 상태에 있어 수치가 과도하다고 느끼고 있다. 유나이티드는 이전에 프리미어 리그 라이벌이 거절한 마운트에 대해 최대 £40m 및 £50m의 입찰가를 제시했습니다 . 첼시는 맨유에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다. '뛰어난 선수' - 맨유에 가져올 것은? Red Devils의 감독인 Erik ten ..

루벤 네베스: 울브즈의 주장이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힐랄과 클럽 기록 4700만 파운드에 합류했습니다. [내부링크]

울브즈는 주장인 루벤 네베스를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힐랄에 구단 기록인 4700만 파운드에 팔았습니다. 26세의 포르투갈 미드필더는 계약 기간이 1년 남았고 몰리뉴에서 6시즌을 보낸 후 떠납니다. Neves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프로 리그를 위해 유럽 클럽을 떠난 가장 최근의 유명 선수입니다. 이달 초 Karim Benzema는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Al-Ittihad로 이적했으며, 1월에 Al-Nassr와 계약한 전 팀 동료 Cristiano Ronaldo와 합류했습니다.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는 이번 주 초 알-이티하드에서 첼시를 떠나 프랑스 팀 동료 벤제마와 합류하는 계약에 동의했습니다. 첼시의 골키퍼 에두아르 멘디도 사우디 프로리그의 알 알리와 계약에 가까워졌고 , 맨체스터 시티의 포르투갈 미드필더 베..

George Mills: 다른 길을 택하고 세계 선수권을 노리는 영국 선수 [내부링크]

George Mills는 아버지가 자신의 경력을 형성하는 데 어떤 역할을 했는지에 대해 기꺼이 이야기합니다. 결국,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축구를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최고 수준의 경기력 요구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24세의 아버지 Danny는 이전에 Leeds United와 Manchester City에서 뛰었으며 조국을 위해 19경기에 출전했습니다. 그의 남동생 Stanley는 Danny의 발자취를 따르고 있으며 지난 시즌 Premier League 클럽 Everton에서 시니어 데뷔를 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 영국 1500m 챔피언에 등극한 Mills는 자신만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Mills는 "나는 축구 선수가 되지 않기로 선택했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농담을 합니다. "그것..

빅터 웸바야마, 샌안토니오 스퍼스 2023 NBA 드래프트 1순위 지명 [내부링크]

Victor Wembanyama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2023년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그를 선택한 후 NBA 챔피언십 링 우승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19세의 프랑스인은 2003년 르브론 제임스 이후 게임의 가장 큰 유망주이자 가장 탐나는 픽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Wembanyama는 7피트 5인치에 등록되어 있습니다.8피트 날개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Wembanyama는 "제 목표는 그 반지를 따고 싶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이 시도하고 배우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BA 드래프트는 30개 픽의 2라운드로 구성되며, 30개 팀은 지난 시즌을 마친 위치에 따라 선수를 선택합니다. 실적이 가장 저조한 팀은 드래프트의 맨 위에서 선택하여 최고의 인재를 영입할 수 있습니다. 2023년 드래프트는..

여자 크리켓: 50년이 지난 1973년 월드컵을 기억하며 [내부링크]

여자 크리켓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국제 팀은 이제 정규직이며 프랜차이즈 크리켓은 전 세계적으로 이륙했으며 최근에 완료된 Women 's Premier League는 최고의 선수들에게 많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그러나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오늘날의 세대는 남자부 대회가 열리기 2년 전인 1973년 제1회 월드컵에 출전한 선수들을 포함해 그 길을 닦은 여성들에게 영원히 빚을 지고 있습니다. 월드컵 우승을 차지한 영국의 위켓 키퍼 Shirley Hodges는 "그것은 많은 헌신이었고 물론 우리는 직장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라고 회상합니다. "토너먼트에 참가한 한 선수는 너무 피곤해서 실제로 운전대에서 잠이 들었고 충돌 장벽에 부딪혔을 때만 깨어났습니다." 플레이어는 괜찮았지만 토너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