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talk의 등록된 링크

 cytal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4건입니다.

이건희 유서 가짜라도 좋은글 인정 [내부링크]

 지난 25일 삼성 이건희 회장은 2014년 5월에 급성심근경색으로 쓰러진 뒤 6년 5개월 간의 긴 투병 끝내고 생을 마감했습니다.  26일 온라인 커퓨니티와 SNS에서는 이건희 유서가 급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가사로 노래제목 찾기 [내부링크]

가사로 노래제목 찾는 법 너무 쉽네요. 오늘 라디오에서 좋은 노래를 들었는데 가사 몇구절은 생각나는데, 노래 제목이 생각 안나는 거예요. 다시 듣고 싶은데, 설마 하고 네이버에 검색하니 나처럼 검색하는 사람..

보양식 흑염소 부작용과 효능 [내부링크]

흑염소 부작용과 효능 좋은 음식이라고 많이 먹는게 좋은게 아니라 자기 몸에 맞게 적당히 먹어야 좋은 건 기본적으로 아실 겁니다. 흑염소 부작용과 효능을 알고 먹읍시다. 흑염소 고기는 예부터 블랙 푸드의 하..

샤인머스켓 먹는법과 비싼 이유 [내부링크]

샤인 머스켓 먹는법과 비싼 이유 샤인머스켓 이란? 샤인머스켓(Shine Muscat)은 청포도의 한 종류로 1988년 일본에서 개발된 품종입니다. 샤인머스켓은 포도보다 월등히 높은 15~20 브릭스의 당도로 씨가 없으며..

2020 프로야구 연봉 순위 1위 [내부링크]

2020년 프로야구 연봉 순위 1위는? 4년 연속 1위 라네요. 2020년 프로야구 KBO리그는 코로나 개막으로 무관중으로 치러지다가 10월 12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시작으로 관중이 입장이 허가 되었습니다. 주말..

조상 꿈풀이 조상꿈 해몽 길몽 흉몽 총정리 [내부링크]

조상꿈을 꾸면 좋은 일이 생긴다? 조상꿈풀이 조상에 관련된 꿈 해몽 정리했습니다. 로또 1등 당첨된 사람이 조상꿈을 꾸었다는 얘기 들어보셨을 겁니다. 꿈에서 조상님이 나오면 로또 당첨처럼 좋은 소식 전해..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홈택스 발급 방법 [내부링크]

1.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이란? 근로소득에 따른 원천징수 내역을 자세하게 적어 놓은 문서를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이라고 합니다. 원천징수란 소득이나 수익이 발생하는 회사나 기관에서 근로에 대한 정당한 ..

스포츠신문사이트에서 무료 무협 만화 보는 방법 [내부링크]

아날로그 시대에서 만화책으로 만화를 즐겼습니다. 디지털 시대에는 인터넷상의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만화를 봅니다. 웹툰이라고 하죠. 웹툰은 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볼 수 있습니다. 만화책과 달리 웹툰은 다양..

쿠쿠 6인용 전기 압력 밥솥 인기 판매 순위 추천 리스트 20 [내부링크]

핵가족화 되면서 옛날 처럼 밥솥이 무식하게 클 필요가 없는 요즘입니다. 쿠쿠 6인용 압력 밥솥이면 한 가족 먹기에는 딱 입니다. 리뷰, 평점, 판매량을 반영한 쿠쿠 6인용 밥솥 인기 판매 순위 20위 입니다. 참..

쿠첸 6인용 전기 압력 밥솥 인기 판매 순위 리스트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요즘은 1인가족이나 3~4인 가족이 많은 거 같습니다. 전기 압력밥솥이 옛날처럼 10인용 이상일 필요가 전혀 없거든요... 라떼는 말이야... 내 머리통이 2~3개 들어갈 만큼 밥솥이 컷었는데??? 쿠첸 6인용 압력 밥..

일반 수돗물로 소독제 탈취제를 만들어 쓸 수 있는 프롬비 전해수기 추천. 단점은?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외부 바이러스와 세균에 대해서 예민한 요즘인데요. 일반 수돗물로 소독제를 만들어 쓸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수돗물을 소독제로 탈취제로 만들어 주는 프롬비 전해수기를 추천합니다. 프롬비 전..

집들이 가야하는데 선물을 뭘 사야할까요? 집들이선물 인기 판매 순위 리스트 30 [내부링크]

집들이를 초대 받으셨나요? 집들이 선물을 뭘 살지 모르겠나요? 물로 휴지나 세제가 제일 만만합니다. 가장 집들이 선물 부동의 1위는 현금입니다. 필요한거 사라고 하면 되니깐요!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으시다..

집안의 실내공기가 걱정된다면 인기있는 공기정화식물 추천 순위 리스트 30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꽃가루등으로 걱정이 많으시죠? 공기청정기를 가동하지만, 1% 부족한 느낌이신가요? 이번 기회에 공기정화식물을 키워보는 건 어떨까요? 공기정화식물 인기 판매 순위입니다. 참고하..

[돈벌기] 간단한 퀘스트 성공하면 달러가 생긴다. 한국에 런칭한지 얼마 안된 검증된 돈버는 사이트 리뷰헌터를 소개합니다. 직장인 대학생 주부 부업으로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간단한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는 것만으로 용돈을 벌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사이트의 이름은 리뷰헌터입니다. 한국에 소개된지 6개월정도 밖에 안된 사이트인데 이미 검증을 마친 안정된 사이트입니다. 인..

[체크카드추천]서점 학원비 커피숍 카페 주유소 통신비 편의점 분야별로 할인한도가 5천원 ~ 1만원으로 최대 4만원까지 할인되는 신용카드 보다 더 좋은 교보증권 윈케이 체크카드 추천. [내부링크]

신용카드에도 없는 혜택이 있는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서점, 학원비, 시험응시료, 커피숍, 카페, 편의점, 주유소 분야별 할인한도가 구분되어 있어서 최대 4만원할인에 통신비 할인까지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진..

늦은 나이에 시작해도 짧은 시간에 여러 분야의 전문가가 되는 방법과 명언 [내부링크]

늦은 나이에 시작해도 짧은 시간에 여러 분야의 전문가 되는 방법! 그 비밀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것은 매 단계마다 한계를 뛰어 넘는 꾸준한 노력입니다.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마음을 다잡는 글들을 크게 읽으..

유산균 판매 순위 [내부링크]

순위  상품 / 가격  1 클린케어 모유유산균 분말 lgg 프롤린 유산균 함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30포, 6box, 2gx30포(60g) <상품정보 보기> 78,900원  2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80, 2000mg, 240개입 <..

50세 이후 노후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간단한 비법은 섬유질 섭취량을 늘려라!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경우 건강수명과 평균수명 차이가 무려 13여 년이 된다고합니다. 노인기의 대부분인 10여 년을 질병으로 고통 받으며 산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후를 건강하게 보낼 수는 없을까요? 간단한 비..

거북목 목디스크 허리디스크로 고통 받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주목! 수술보다 운동 도구 SNPE 다나손을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면서 잘못된 자세가 누적되어 거북목이 되거나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무업무를 직장인들은 더 하겠지요. 거북목과 허리디스크가 심한 경우에는 수..

건조한 집에 초음파 가습기 어떠세요? 무드등 기능 초음파 가습기 추천 [내부링크]

건조한 겨울 무드등 기능이 있는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추천합니다. 현재 42%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인정한 가성비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알..

나 혼자 산다 복학왕 기안84 46억 건물왕 되다! [내부링크]

웹툰을 잘 안보시는 분들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고정 멤버로 출연 하면서 기안84가 웹툰 작가인지 아셨을 것이다. 기안84는 자수성가형 웹툰 작가다. 골방에서 만화를 그리기 시작해 2008년 웹..

코털은 절대 뽑지 말고 자르세요! 코털 뽑았다가 죽을 수도 있어요! [내부링크]

여자가 남자 비호감 포인트 1위 2위를 다투는 게 코털 삐져나온 남자입니다. 평상시 거울을 보며 코털을 관리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남자의 경우 나이가 들면서 코털이 더 길어지는데요. 이는 남성의 호르몬이 변..

신학기 가방추천 네이키드니스 앱솔루트 백팩 [내부링크]

신학기가 다가오는데 가방들은 준비하셨나요? 가방 검색하다가 들어온 당신께 감히 거침없이 추천드립니다. 유명하지 않아서 들어보지 않을 수도 모를실 수도 있습니다. 추천하는 가방은 네이키드니스 앱솔루트 백..

고급 샤프라고 다 좋은가? 샤프 덕후들이 추천하는 인생 샤프 추천 TOP5 [내부링크]

고시생, 공시생, 수험생들 여러분 공부가 잘 안되시나요? 이는 여러분들의 무기탓 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무기는 필기구죠. 그 중에도 샤프! 샤프 덕후들이 추천하는 인생 샤프 TOP5. 꼭 고급 샤프라고 좋은..

2020년 연봉 높은 직업 순위 1~7위 [내부링크]

로또 당첨되서 부자 되고 싶네요. 돈만 많으면 사고싶은거 다 사고 먹고 싶은 것도 다 먹구 가고 싶은 곳두 다 가고... 근데 돈 많이 벌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로토 수십개 사서 당첨 되면 대박? 확률이 너무..

2020년 무민이라는 캐릭터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순위쇼핑입니다. 무민이라는 캐릭터를 아시나요? 저도 네이버 실검을 통해 처음 알았는데요. 본적은 있는데 이렇게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인줄은 몰랐습니다. 30년 넘게 살았지만, 진짜 세상은 많..

2020년 삼성 QLED TV LG OLED TV 인기판매 순위 쇼핑 정보 20 (with 쿠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순위쇼핑입니다. 가정에서 빠질수 없는 가전제품 1순위 TV 입니다. 삼성은 QLED TV, LG는 OLED TV 입니다. 화질은 4K TV를 넘어 8K TV가 나오고 있습니다. 세상에 완벽한 것은 없지 않겠습니까? 둘다..

2020년 UHD TV 인기판매 순위 쇼핑 정보 20 (with 쿠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순위쇼핑입니다. TV의 화질의 변화의 끝은 어디인가? 요즘은 UHD 4K 8K TV 대세죠?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UHD TV 인기판매 순위입니다. 본 쇼핑 순위 정보는 판매실적, 검색 정확도, 사용자 선호도..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국민 간식 핫도그 인기 판매 순위 정보 20 추천 (냉동핫도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순위쇼핑입니다.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대한민국 국민 간식 핫도그! 즉석핫도그야, 당연히 맛있습니다. 그러나 요즘 집에서 먹을 수 있게 간단하게 나온 냉동핫도그도 짱 맛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2020년 추천 설선물세트 순위 쇼핑 정보 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쇼핑돌 쿠쿠팡스 입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는 설이 다른 해보다 이른거 같습니다. 지금부터 설선물세트 준비하셔서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설선물세트 순위 쇼핑 정보 입니다. 본 쇼..

2020년 추천 링귀걸이 순위 쇼핑 정보 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쇼핑돌 쿠쿠팡스 입니다. 오늘은 여자들의 흔한 필수템 링귀걸이 쇼핑 정보 입니다. 링귀걸이를 착용하면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볼수 있다죠? 본 쇼핑 순위 정보는 판매실적, 검색 정확도, 사용자..

2020년 추천 샤넬귀걸이 샤X귀걸이 순위 쇼핑 정보 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쇼핑돌 쿠쿠팡스입니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는 말이 있습니다. 여자의 변신무기중에 귀걸이 하면 빼놓을수 없죠? 귀걸이에 포인트를 줘서 얼굴이 작게 보이게 할 수도 있고 아름답게 할 수 도 있습..

2020년 추천 구찌귀걸이 순위 쇼핑 정보 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쇼핑돌 쿠쿠팡스입니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는 말이 있습니다. 여자의 변신무기중에 귀걸이 하면 빼놓을수 없죠? 귀걸이에 포인트를 줘서 얼굴이 작게 보이게 할 수도 있고 아름답게 할 수 도 있습..

2020년 경자년 다이어트 계획 필수품 체중계 구매 순위 및 쇼핑정보 TOP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쇼핑돌 쿠쿠팡스입니다. 2020년을 맞아 인기있는 아이템 랭킹 20위를 알아 보겠습니다. 오늘은 체중계 인기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목표로 다이어트 잡으신 분들 많으시죠..

2020년 SNPE 바른자세 척추 운동으로 유명한 다나손 외 쇼핑 순위 정보 TOP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쇼핑돌 보니TV입니다. 2020년을 맞아 인기있는 아이템의 20개 순위를 알아보려구 합니다. 오늘은 SNPE 제품 순위를 알아 볼께요. SNPE 다나손이 실시간 검색어에 자주 등장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SN..

seo 글씨기를 위한 필수템 구글 키워드 검색 하는 방법 최신버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욕심 블로거 보니TV의 보니맨입니다. 제가 내년부터 블로그를 열심히 키워보려고 합니다. 소소한 용돈벌이도 못하고 있지만 소소한 용돈벌이부터 가정에 작게라도 보탬이 되어 가난하지 않은 삶을 살..

우리의 삶을 향상시키는 놀라운 생강의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당신의 삶을 향상하는 생강으로 인한 놀라운 건강상의 이점은 매우 많습니다. 생강을 처음 떠올리면 맵고 맛없다는 생각부터 날 것입니다. 그러나 생강은 옛부터 강력한 약효를 가진 인기 있는 향신료였습니다...

[듀얼 모니터 사용] 다이소에서 HDMI to DVI 젠더 or DVI to HDMI 케이블 5000원에 구매해서 해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TV의 보니맨입니다. 제가 최근에 FX 외환 마진거래라는 재테크를 알게 되어서 듀얼 모니터가 필요했습니다. FX 외환 마진거래가 정식적인 거는 아니라서 도박이라는 표현이 맞을지도 모르겠네요...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 빵또아처럼 즐기자 [초간단 아이스크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TV에서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 먹어보니 추천 합니다. 오늘은 크로와상을 빵또아(아이스크림)처럼 즐기는 방법을 소개 할께요. 냉동실에 얼렸다가 바로 먹으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월래는..

술안주 끝판왕 진미채 버터구이 오징어 15분이면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 TV 보니맨 입니다. 오늘은 TV에서 나온 술안주 끝판왕 진미채 버터구이 오징어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초간단 15분이면 완성됩니다. 오징어 생물로만 해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티브이에 진미채로 하..

대만 여행 후 타오위안공항에서 샤워하고 출근하자! [내부링크]

대만여행 다녀왔습니다. 타이베이 다녀왔습죠ㅋ 금요일 밤 비행기로 가서 월요일 새벽비행기로 왔네요. 처음 이렇게 갔는데, 무리라고 생각했는데 나름 괜찮았는지, 계속 해외 가고싶네요~ㅎㅎ 단지, 연차쓰기 눈..

카카오뱅크 한도계좌 한도해제 제출서류 모바일팩스로 쉽게 받아보기 [내부링크]

계모임에서 얼마전 카카오뱅크 모임통장개설해서 초대 받았습니다. 신기하고 편하길래, 카카오뱅크 계좌도 개설 했지요. 근데 한도계좌라 한도해제를 하려면 제출서류가 필요하더군요. 제출서류는 다음과 같습니..

청첩장 문구 정하기 [내부링크]

청첩장은 고르고 나서 보니, 주문하기 전에 소소하게 할께 좀 있네요. 예신과 제가 한 방법 공유드립니다. 참고하세요~^^ 보자기청첩장에서 주문 했습니다. 1. 주문 하시면 봉투에 주소 나오고 부모님 전화번호 나..

D-99 보자기청접장 고르다. [내부링크]

결혼 D-99 청첩장을 골랐다.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청첩장샘플을 쉽게 주문할 수 있다. 청첩장업체가 많은데 샘플을 10개에서 20개까지 받아 볼 수 있다 . 꼭 샘플을 신청해서 실물을 보고 정해야 한다. 평생 1번..

대구 닌텐도 스위치 게임 팩 직구하기 [내부링크]

급하게 지인에게 닌텐도 스위치 게임팩을 선물할 일이 있어서,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였다.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2~ 3일 소요된다. 스위치 게임팩을 기다려야해서 매장에서 직구해서 선물 하였다. 닌텐도 스위치에..

특별한 소개팅 처음으로 성공했다. 로또 소개팅팁 공개한다. [내부링크]

이글을 읽고 있는 당신마음 이해 한다. 나도 예전에 많이 소개팅팁 검색해서 많이 해봐서 안다. 끝까지 읽어 보시고 특별한 소개팅 성공하시길 기원한다. 곧 봄이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외로웠던 남녀 마음에도..

부모님 첫인사선물 드리기 [내부링크]

꼭 결혼이 아니더라도 양가 부모님 뵙게 될때 선물을 준비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남자친구 부모님이나 여자친구 부모님 선물을 무엇을 준비해야할까요? 사실 가장 좋은건 현금입니다. 감히 부동의 1위라 말씀드립..

꿀의 효능과 유통기한 알아보자. 벌꿀은 상할까? [내부링크]

꿀의 효능! 유통기한도 알아보자! 그리고 먹기전 꼭 알아야 절대 놀라운 사실 하나! 생명이 달려있습니다. 꼭 보세요! 꿀의효능 꿀은 효능은 엄청나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완전 만병 통치약이다. 간단히 얘기..

북한군 기생충 소식에 나도 회충약 사먹음. 익수알벤다졸정 복약방법. [내부링크]

최근 북한군인 한명 JSA 군사분계선을 넘어 오다 총상으로 큰 수술을 받았습니다. 더 쇼킹한것은 수술중에 발견된 기생충이였습니다. 지렁이 보다 더 큰 20센티가 넘는 기생충이였습니다. 21세기에 회충이라니!!..

홈플러스 500원 외국과자 득템! 하타리 말키스트 설탕맛 크래커(HATARI MALKIST SUGAR CRACKERS) [내부링크]

내당 홈플러스점에 마실 나갔다가 행사로 판매하는 외국과자를 사왔다. 가격은 500원 몇개 샀는데, 이게 가장 맛있어서 후기 남긴다. 인도네시아 과자이다. 이늠은 하타리  마키스트 슈가 크래커 이다. 우리나라..

다이소 갈고리형 이쑤시개 일회용 치실 구매시 참고 하세요. [내부링크]

다이소 갈고리형 이쑤시개 일회용 치간 치실 가격 및 갯수입니다. 다이소는 생필품 천국입니다. 탑입니다. 25개 1000원입니다. 1개 40원입니다. 50개 2000원입니다. 1개 40원입니다.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인게 특..

돌아올 한글날을 생각하며... 조심하세요. 터집니다. 빵~ 가스위험 [내부링크]

돌아올 한글날을 생각하며... 조심하세요. 빵 터집니다. -가스(GAS)가 위험한 이유- 폰용량이 부족해서 사진 정리하다가 예전에 찍어놓은 사진이 있어서 공유한다. 한글날에 올려야 했는데... 깜빡했다;; 조심하세..

칠성메디칼 저주파 치료기 백의천사 (100의 1004) 구매후기, 집에서 물리치료 [내부링크]

칠성메디칼 저주파 치료기 백의천사 (100의 1004) 구매후기 [집에서 물리치료 해보기] 얼마전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물리치료를 받았다. 저주파 치료기로 해주는데 이게 무슨 효과가 있나 싶었다. 근데 2~3주 정도..

[채용정보]2017년 넥센타이어 신입사원 공개 채용 하네요~ 모집기간 대박! [내부링크]

2017년 넥센타이어 채용 정보입니다. 올해 추석연휴가 포함되어 잇어서인지 서류모집기간이 꽤 기네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더 빨리 알았으면 빨리 올렸을건데... 이미 제바른 분들인 서류..

[책리뷰]1만권 독서법, 안나미 아쓰시 지음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을 한다. 독서 덕분이다. 새해 계획은 어디로 가고 방황 중이다. 직장인의 비애로 고민이 많다. 밀려오는 회의감을 떨쳐버릴수 없었다. 해결책을 찾아야 했다. "책속에 길이 있다"는 말 살면서 안..

인터넷 자동완성된 아이디 비밀번호 검색기록 삭제 하기 [내부링크]

나의 흔적 깔끔하게 지우는 법 : 로그인 암호 비밀번호 검색기록 삭제 해봅시다. 혹시 공용컴퓨터를 사용해서 네이버나 다음에 로그인 하셨나요? 공용컴퓨터는 회사나 카페 등 여러경우 겠지요? 그러면 익스플..

각종 과일 약초 담금주로 만들면 가격이 올라간다는데 담금주 가격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4월 1일 만우절입니다. 4월의 시작이자 본격적인 봄의 시작입니다. 주말에 봄비가 촉촉히 오고나면 본격적으로 벚꽃이 만발 할꺼 같습니다. 봄이 오면 제철 과일과 약초로 과실주나 약주를 담그시는..

죽전역 근처 화통삼 먹빵, 커피스미스 죽전점 [내부링크]

벌써 4월이다. 2017년이 3달이나 지났다. 옛말 틀린게 없다. 나이 먹으니 시간이 총알이다. 어제 2017년 3월 마지막날 불금을 보냈다. 친하게 지내는 동생이 여자친구가 생겨서 인사시켜 준다고 했다. 저녁을 먹었..

퇴근 후 대구 앞산 한바리, 미세먼지 구경 [내부링크]

대구에는 등산매니아들이 편하게 올라갈 수 있는 앞산이 있습니다. 등산인이 아니더라두 연인과 앞산전망대에서 야경 감상하는 이색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은 산입니다. 일찍 퇴근해서 살쪄서 운동하고 싶다는 아..

[숨은 채용정보 찾기] 동부그룹 채용홈페이지 동부로 접속해보자. [내부링크]

요즘 취업난이 장난 아니죠? 수요가 많은 고품질의 일자리는 한정적이라는 말이 맞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목 마른 사람이 우물을 판다는 말이 있습니다. 남들이 모르는 채용정보를 한 발 앞서 찾아서 지원할 때 좀..

도쿄가면 먹는 빵인가? 말로만 듣던 도쿄바나나를 먹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 촌놈입니다. 아는 동생이 일본여행 간다길래 기념품 사오라고 했다. 여행에서 돌아온 후 연락이 왔다. 형님 먹는게 남는거라며 도쿄바나나를 준단다. 바나나? 도쿄바나나? 도쿄에서 바나나를 사..

통장을 만들러 갔는데, 재직증명서를 필요하다는데... 인터넷으로 쉽게 발급 받아보자! [내부링크]

 은행에 통장을 만들러 가셨나요? 혹시 이직은 준비하시나요? 그러면 꼭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얼마전에 은행에 통장을 만들러 갔습니다. 요즘은 쉽게 만들기 어렵더라구요. 왜냐면 대포통장 들어보셨죠? 불..

나는 대구에서 독서모임을 하고 있다. [내부링크]

나는 대구에서 독서모임을 하고 있다. 나처럼 독서 모임은 원하지만, 찾기가 쉽지 않을꺼 같아서 몇자 적어본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대구 독서모임을 찾기는 생각보다 힘들다. 우연하게 소모임이라는 어플을 알게..

[책리뷰]영화로도 나온 은교를 읽었다. [내부링크]

[책리뷰]영화로도 나온 나온 은교를 읽었다. 지은이는 박범신이다. 요즘 도깨비로 유명한 김고은이 은교이다. 나는 감히 이 소설과 동명의 영화가 이 소설이 지닌 가치의 10프로도 채 못보여준다고 확신합니다...

2016년에 읽은 책들, 뒤 늦은 독서감상문 [내부링크]

 2016년에 읽은 책들, 뒤 늦은 독서감상문을 올립니다. 저는 감상문을 길게 적기는 어렵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짧게라도 적습니다. 잛게라도 적어보는게 생각을 정리하는데 좋더라구요. 소개할 책은 4권인데,..

사이트맵 [내부링크]

/attachment/[email protected]|filename="sitemap.xml" www.chaeyong.net/attachment/[email protected]|width="600" height="458" filename="채용넷.jpg"

애드고시 통과 후 저품질 블로그를 걱정하다... [내부링크]

저품질 블로그에 대해 걱정하다. 반갑습니다. 애드고시를 갓 통과한 블로그 초보입니다. 애드센스를 승인 받은 후 운 좋게 키워드가 얻어 걸린 탓에 방문자가 1000명을 넘는 어매징한 경험을 이틀 동안하고 ..

애드센스 승인 후 내가 한 행동은 뻘짓이였다. 욕심이 부른 화 [내부링크]

애드센스(adsense) 승인 후 하지 말아야 할 행동 반갑습니다. 채용넷입니다. 올해 1월까지 애드센스라는 것을 전혀 모르고 살다가 설날에 아는 동생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잘만하면 큰 돈을 벌 수 있다는 말에..

연봉 6천 국민건강보험공단 2017년 상반기 채용 오늘 마감 [내부링크]

2017년 건강보험공단 상반기 채용 마감 (2107.02.28 ~ 2017.03.15 18:00) 웹서핑을 하던 중에 실시간 검색어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 급상승해서 올라와 있었다. 채용넷이 가만 있을 수 없지 않은가? 궁금해서..

운전면허시험장 토요일 운영 확인하기 [내부링크]

운전면허시험장 토요일 운영 확인하기 운전면허시험이나 운전면허갱신을 위해서는 운전면허시험장을 방문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보통 직장인이라면 평일에 운전면허시험장을 방문하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

대구 운전면허갱신 준비물 [내부링크]

 대구 운전면허갱신 준비물  발신처 1577-1120번 운전면허시험장에서 문자로 운전면허적성검사기간 통보 받았다.  잊고 지내다가 오전근무만 하고 퇴근한 날이 있어서 대구 운전면허시험장으로 적성검사도 받..

다이소 수입과자 오이쉬 플로우(Oishi Pillows) 초코맛 [내부링크]

다이소 수입과자 오이쉬 필로우(Oishi Pillows) 초코맛 다이소 세계과자코너에는 다양한 과자가 많은데요. 오늘은 포장지가 깔끔하고 퀄리티 있어보이는 오이쉬 필로우에 대해서 짧게나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초..

다이소 수입과자 임페리얼 티라미수향 웨이퍼 IMPERIAL TIRAMISU FLAVOURED WAFERS [내부링크]

다이소 수입과자 임페리얼 티라미슈향 웨이퍼 반갑습니다. 과자매니아 암행언사입니다. 요즘 다이소 수입과자에 꼽혀서 자주 즐겨 먹고 있습니다. 수입과자 전문점도 많지만 다이소에 가는 이유는 쉽게 주위에 많..

다이소 수입과자, 와플쿠기(WAFFLE COOKIES) [내부링크]

다이소 수입과자, 와플쿠기(WAFFLE COOKIES)  우리 주변에 다이소 매장이 엄청 많습니다. 다들 가보셨죠? 다이소하면 예전엔 단순하게 1000원짜리 물건을 파는 곳이라 생각했었는데, 요즘은 다이소가 대형마트의..

티스토리 2차주소 가비아 DNS서비스로 사용하기 (CNAME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2차주소 가비아 DNS서비스로 사용하기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자신만의 색깔있는 도메인 주소를 가지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 됩니다. 자신만의 개성있는 도메인 가지는 방법 어렵지 않더라구요. 티스토..

꽃샘추위를 이기는 천역식품 먹고 감기예방하자! [내부링크]

꽃샘추위를 이기는 천역식품 먹고 감기예방하자!  드디어 겨울이 가고,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절기상으로는 봄이지만, 초봄은 여전히 춥습니다. 그 이유는 다들 아시겠지만, 꽃샘추위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왜 꽃..

[책리뷰]프로이드 심리학 (캘빈 S. 홀 지음 / 안귀여루 옮김) [내부링크]

프로이드 심리학 캘빈 S.홀 지음 이 책은 어떻게 내 책장에 꼽혀 있었는지는 알길이 없는데, 아마도 형이나 누나가 가져다 놓은거 같다. 1999년에 출간된 책이라 빛 바랜 누런종이지만, 심리학책이 간절히 끌리던..

[책리뷰]자유로울 것 (임경선 에세이) [내부링크]

자유로울 것 / 임경선 에세이  반갑습니다. 오늘은 2015년 베스트 셀러 《태도에 관하여》 지으신 임경선 작가의   2017년 2월 20일 출간한 신작 에세이집 《자유로울 것》에 대한 책리뷰입니다.  제가 친누..

상가집 예절 간단 정리 [내부링크]

상가집 예절 간단 정리  어린시절에 아버지가 상가집 다녀왔다고 하면 어머니가 미리 준비해 두신 소금을 몸에 뿌리시고 집에 들어오는 것을 보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지나쳤는데, 어른이 되니깐 직장생활을..

[책리뷰]몽테크리스토 백작과 삼총사의 저자의 아들 알렉상드르 뒤마피스의 책 춘희 [내부링크]

춘희 / 알렉상드르 뒤마피스 지음 춘희 / 원제 : 동백꽃을 들고 있는 여인  평소 프랑스 현대소설을 주로 접한 저로서는 이 책을 처음 읽었을 때 ‘아 지루하겠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 생각은 아르..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로그인 오류 보안프로그램 재설치 방법! [내부링크]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로그인 오류 보안프로그램 재설치 방법  반갑습니다. 암행언사입니다. 오늘은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로그인 오류 보안프로그램 재설치 방법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정확하다고 할수 없지만..

[책리뷰]더글라스 케네디의 소설 더잡, 모멘트 [내부링크]

책리뷰, 책추천 더글라스 케너디의 더잡과 모멘트 반갑습니다. 암행언사입니다. 오늘은 제가 읽은 추리소설 "더잡"과 "모멘트" 책리뷰입니다. 더글라스 케네디의 작품은 빅픽쳐만 읽어봤었는데 2권 더 접하니 좀..

중국집 단무지에 뿌려먹는 식초는 식초가 아니다?! 빙초산!! [내부링크]

중국집 단무지에 뿌려먹는 식초는 식초가 아니다?! 빙초산!  반갑습니다. 암행언사는 탕수육을 좋아해서 중국집을 자주 가고는 하는데 가서 자장면과 탕수육을 시켜 먹습니다. 꼭 빠지지 않고 나오는 것이 단무..

마가렛트 칼로리 알고 먹기 [내부링크]

마가렛트 맛있게 즐기는 방법!  반갑습니다. 오늘 암행언사가 마트에 갔다가 탑처럼 쌓인 마가렛트 보고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구매하였습니다. 마가렛트는 1987년에 출시되어 올해로 30년된 역사가 깊은 비스킷..

[회식] 대구 장기동 먹자골목 대풍참가자미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암행언사도 평범한 직장인 이다보니, 오늘은 회식을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회를 좋아하지 않아 즐겨 먹지 않는데, 하필이면 회식 장소가 정말 "회"식이라니, 슬폈습니다. 그래도 저녁도 안 먹은 만큼..

한글주소 영문변환, 한글이름영문변환 쉽게 정확하게 해보자! [내부링크]

해외직구에 필요한 한글주소 영문변환 그리고 한글이름 영문변환 방법 반갑습니다. 암행어사가 꿈이였지만 닉네임이 너무 많아서, 언변의 달인을 꿈꾸는 암행"언"사로 활동 중인 암행언사 입니다. 암행언사도 나쁘..

[채용정보]스타벅스코리아 바리스타 상시채용 지원 해보기 (아르바이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이 암행언사가 스타벅스 과거시험(채용) 지원 요령에 대해 알아 보려구 합니다. 사회초년생의 일자리나 수능을 치고 아르바이트(알바)를 구하는 학생들, 취준생들, 남녀노소 스타벅스를 사랑하..

[책]정의란 무엇인가를 읽고 / 마이클 샌델 지음 [내부링크]

정의란 무엇인가 / 마이크 샌델 반갑습니다. 언변의 달인을 꿈꾸는 암행언사입니다. 정의란 무엇인가라는 책제목은 한번씩 들어보셨을 겁니다. 대한민국에 200만부가 팔린 베스트셀러입니다. 저 또한 예전부터 알..

천연감기약 홍시 먹는법 꿀팁 공개! 간편하게 맛 보고 독감 예방합시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언변의 달인을 꿈꾸는 30대 암행언사입니다.  오늘은 홍시먹는법 꿀팁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보통 20~30대라면 홍시를 좋아할 분들은 드물 뿐더러, 드신다해도 즐겨 드시는 분은 적다고 생각..

사회초년생을 위한 회사 계급 알아보자! 덤으로 짧은 조언두 한마디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을 위한 회사 계급과 인생 선배의 조언  반갑습니다. 사회생활 8년차 군필 암행언사입니다. 우리나라는 모병제라 대한민국 남자라면 군대 계급은 빠삭하게 알 겁니다. 이병으로 시작해서 일병, 상병,..

몸과 마음의 관계 [내부링크]

몸과 마음의 관계  반갑습니다.  언변의 달인을 꿈꾸는 암행언사입니다. 우리 마음은 어디에 존재하는지 한번쯤은 생각해 보셨을겁니다. 모든 문제에는 원인이 있기 마련인데, 우리의 몸과 마음을 아프게하..

레꼴뜨 와플메이커 구매 후기 [내부링크]

와플메이커 구매 후기  겨울은 제가 좋아하는 호떡의 계절인데, 추운것은 싫으나 호떡의 전성기의 계절이 가고 봄이 오니깐 좋으면서도 아쉽기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와플메이커 후기 글..

수입과자 우유에 말아 먹는 시리얼 과자 오이쉬 필로우 (Oishi Pillows) 치즈맛 후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연변의 달인을 꿈꾸는 혼남(혼자 사는 남자) 암행언사 입니다. 오늘은 시내에 약속이 있어서 나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우연하게 사람들이 북적이는 수입산 과자 전문점에 발을 들이게 되었는데, 신..

먹는 사과가 주는 건강 혜택(효능), 건강하다면 먹는 시간은 자유롭게! [내부링크]

먹는 사과가 주는 건강 혜택(효능) & 건강하다면 먹는 시간 중요하지 않다 반갑습니다. 언변의 달인을 꿈꾸는 암행언사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먹는 음식에 대한 효능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획 시리즈로 가끔..

[책] 빨간머리 앤이 하는 말 (아직 너무 늦지 않을 우리에게) 읽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변의 달인을 꿈꾸는 암행언사입니다. 오늘은 리뷰할 책은 백영옥 소설가의 최근 에세이 빨간머리 앤이 하는 말 입니다. 신문을 보다가 어린시절 너무나도 익숙한 빨강머리 앤 제목을 보고 끌려서..

퇴근 하다가 마주친 도로 위를 달리는 배 [내부링크]

나름 긴 설연휴가 끝나고 일하느라 지친 오늘, 늦은 퇴근길에 운전을 하다가 신호를 받아서 멈춰 있었습니다. 우연하게 옆을 봤는데 제가 발견 한 것은 다름 아니라 배였습니다. 바닷가도 아닐뿐더라, 대구라서..

[책리뷰]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읽고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언변의 달인을 꿈꾸는 암행언사의 책리뷰 입니다. 오늘 소개할 책은 EBS 다큐프라임 방영으로 유명하고 책으로도 출간된 정지은PD님의 10년 정성이 담긴 자본주의 입니다. 정지은PD님은 이 다큐를 위..

[책리뷰]빅터프랭클의 저서 "죽음의 수용소에서" 를 읽고 [내부링크]

빅터프랭클의 저서 "죽음의 수용소에서" 를 읽고  심리학의 거장 프로이트 아들러를 잇는 정신요법의 제3의 학파로 고테라피학파 인물 빅터프랭크! 유대인이 었던 그는 나치의 강제수용소에 끌려가게 된다. 죽음..

고등학교생활기록부발급 나이스 학부모로 하세요! [내부링크]

고등학교생활기록부발급 나이스 학부모로 하세요!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생활기록부는 해당 학교에서 자신의 학교 생활에 대한 기록을 담고 있는 문서로 각 학년별 담임, 학급내 학생의 정보, 신체..

구내염 원인과 치료제 알보칠 사용법 [내부링크]

구내염에 효과적인 알보칠 사용법 저는 수시로 사진처럼 스트레스와 과로로 인한 구내염이 자주 발생하는 편입니다. 구내염이란?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등의 감염으로 인해 입 안 점막 및 입 주변에 염증이 생기..

[요리]노홍철이 사랑한 버블 호떡 레시피입니다. 와플메이커를 이용해 만들어 보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겨울이고 해서 요즘 제가 버플호떡에 푹 빠져있습니다. 물론, 씨앗호떡두 맛있기는 하지만, 버블호떡의 얇고 바삭한 호떡피에 계피맛나는 달콤한 호떡소의 맛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와..

자취방 구하기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언변이 달인이 되고 싶은 암행언사입니다. 장년에 제가 이사를 했는데요, 연초가 되니 기억이 새록새록 나고 대학교 근처라 입학을 위해 고향을 떠나는 학생들, 타지역에 채용되어 떠나는 사회초년생..

대구,경북 결혼정보회사 추천 "이승희 결혼 아카데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춘향이를 아직 만나지 못한 암행언사입니다. 민족 최대 명절 설날입니다. 잘 들지내고 계시나요? 하지만, 혼사가 꽉 찬 청춘남녀들에게 괴로운 날이기도 합니다. 이유는 앞에서 말씀 드린 춘향이,..

다이소 수입과자 프레츨 체다치즈 (미국판매 1위 과자) [내부링크]

다이소 수입과자 프레츨 체다치즈 안녕하세요. 과자를 좋아하는 암행언사 입니다.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다이소 다 아시죠? 요즘 다이소의 상업적 전략이 장난 아닌거 같습니다. 생활용품 판매를 넘어서 식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