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stone12의 등록된 링크

 darkstone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나이키 마스야드 재발매 [내부링크]

리셀가 400만원~600만원 까지 폭주 하고, 객관적으로 봐도 핵 이쁜 나이키 마스야드 8,000족 재발매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직 발매 일정이나 시기는 나오지 않았지만, 정보 나오는 대로 발빠르게 공유 합니다.

나무늘보는 누구 인가? 왜 신발 글을 쓰는가? [내부링크]

*부지런한 나무 늘보 - 옷 보다 신발을 좋아 하는 신발쟁이 (일명: 족(足)쟁이) 한때는 편집샵 점장에게 골든구스 더티워싱을 '중고제품' 이냐고 했다. x무시를 당하기도 했으나, 이제는 편집샵 점장을 관리하기..

나이키 운동화 [내부링크]

가장 대중적이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나이키 운동화 순으로 추천 드려요 (러닝화, 스니커즈) 1. 나이키 운동화 러닝화 라인 나이키 루나 요즘에는 많이 신지 않지만, 5~6년 전만 해도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루..

나이키 리액트 나이키 테크노 리뷰 [내부링크]

박스부터 다른 나이키 리액트 나이키 테크노 비교 합니다. 1) 밑창 나이키 리액트는 리액트 폼으로 밑창이 제작 되어 푹신푹신 구름위를 걷는 기분 ^^ 나이키 테크노는 푹신 하지 않고 그냥 운동화 느낌 입니다...

스마트폰 광각렌즈 [내부링크]

저는 요즘 놀러갈때 광각렌즈 꼭 챙겨 다닙니다~ 이 렌즈로 사진 찍으면 핸드폰으로 막 찍어도 바로 인스타용 사진들이 주르르~ 혹시나 휴대폰으로 사진 연습 하시는 분들은 요거 어떠세요? ^^ 1. Macro Lens 접..

무릎 담요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이상하죠..ㅠ 낮에는 덥다 가도 저녁 되면 추운 경우가 종종 있어요 ㅠㅠ 야외활동에 대비하여 감촉 좋은 담요 하나 구비 하는건 어떠세요? ^^ - 품명 - 꾸멜 극세사 무릎담요 - 색 상 - 아이보리 /..

공연티켓예매 [내부링크]

저는 옷, 신발, 공연 티켓 구매할때 티몬사용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트렌드를 가장 발빠르게 적용 하는 것 같아요! https://app.ac/SqIH0C233 7heer up 티몬 7월도 시원하게 7heer up! www.tmon.co.kr..

이지부스트 [내부링크]

칸예 웨스트 X 아디다스 협작품의 한정판 스니커즈 1. 이지부스트 350 V2 V1 V2로 나위어진 모델! 지금의 이지부스트 명성을 있게 해준 모델로 이에요 ^^ 프라임 니트 재질로 되어 있어 발을 감싸주는 느낌이 좋..

생수 2L [내부링크]

하루 성인이 마셔야 될 최소 물의 양이 2L 라고 하네요? 저도 처음 알았는데...2L면 아래에 보이는 물 한통 정도인데..흠 2L는 마셔야 피부탄력 외적반응에 대한 반응력 혈액순환 몸속 해독작용 등등.. 몸에 유지..

나이키 사카이 [내부링크]

나이키 사카이 응모가 한창 이에요..(나이키 트로우 가시면 되요!) 저는 한번도 드로우에 당첨 되지 못했지만 ㅠㅠ 한번 추천 드려봐요 ^^ 1. 나이키 사카이 와플 최신 가장 인기 많은 스니커즈가 뭐냐고 물어 보..

온라인 쇼핑몰 [내부링크]

저는 물건 살때 백화점을 주로 이용하는데... 굳이 안그래도 되겠더라구요 ^^ 요즘에는 백화점 물건이 쇼핑몰에 그대로 다 있고 더 저렴 한것 같더라구요 ㅠㅠ ↓↓↓↓↓↓ https://app...

나이키 탄준 샌들 [내부링크]

여름에 샌들 고민이시면 주저 하지 말고 나이키 탄준 샌들 어떠세요? ^^ 1. 나이키 탄준 샌들 나이키 브랜드 로고도 너무 이쁘고! 색상도 심플하니~ 밑창도 푹신푹신 하늘을 걷는 느낌이에요! ^^ 블랙은 재고가..

나이키 세일 [내부링크]

나이키 세일 시즌이 왔습니다. -나이키 썸머위크- 2019.07.10~2019.07.13 멤버들 할테만 나이키 할인 판매 한다고 하는데 후다닥~추천 해봐요! 가입도 어렵지 않고 상품도 기가 막히네요 1. 매일 새롭게 아이템이..

나이키에어맥스 [내부링크]

나이키를 대표하는 러닝 슈즈로 특정 년도별로 제작된 러닝 슈즈 입니다~^^ 인기 있는 에어맥스 시리즈 추천 1. 에어맥스 97 아시아 나이키 에어맥스 97 한정판으로 나온 매물로! 현재는 중고 매물로만 구매 할수..

2019한국사시험일정 [내부링크]

오늘 부터 4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접수 기간 입니다!! - 시험일정- 2019년 8월 10일 (토) 10:00 접수 시작일 : 2019년 7월 9일 (화) 09:00 접수 마감일 : 2019년 7월 18일 (목) 18:00 2019한국사시험일정 요즘..

여름샌들구매사이트 [내부링크]

저는 신발이나 옷 살때 고민안하고 무신사에서 바로바로 삽니다. ↓↓↓ 무신사 스토어 디스이즈네버댓, 커버낫, 엘엠씨, 아디다스, 반스, 휠라, 키르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store.musinsa.com..

예루살렘 샌들 [내부링크]

히브리어 'Jeru' 'Salem' 가르침, 평화를 의미하는 예루살렘 샌들은 2천년 고대유산의 수재화 샌들을 되살리기 위해 시작된 전통 수공예 가죽 샌들 브랜드에요! 100% 헨드메이드에 소가죽이라 가격대는 있지만 퀄..

쇼핑몰 추천 [내부링크]

저는 옷, 신발 살때 머스트잇 이나 무신사 에서 무조건 구매 합니다. 1. 머스트잇 ↓↓↓ https://app.ac/hqIzxh263 머스트잇(MUSTIT) 쉽고 안전한 해외 명품 거래. 정품 보장! 한정판/프리미엄/라이..

나이키 에어맥스 95 [내부링크]

사람의 척추와 등뼈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에어맥스 95 ^^ 1. 나이키 에어맥스 95코듀로이 안감이 코듀로이로 되어 있어서 신을 때 부드러운 감촉이 좋고, 색상의 유니크함이 가장 좋음! 한정판이라 중고 매물 및..

지진 [내부링크]

지진 진도 지진 규모 지진 대피 요령 지진 대처법 미국 지진으로 제가좋아하는 LA다저스 경기가 잠시 중단이 되었습니다. 지진이라고 하면 '일본'에만 해당이 될것만 같은 자연 재해 인데... 미국 캘리포니아서 규..

나이키 에어맥스 97 [내부링크]

에어맥스는 (AIR MAX)는 나이키 사의 대표적인 러닝슈즈로 1987년 최초로 발표된 에어 전용 신발로 지금의 나이키를 있게 해준 신발 라인 입니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97라인 보시죠! 1. 나이키 에어맥스 97 트리..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기간 및 시험 일정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들 준비 단단히 하시기 바랍니다!! 접수기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정말 국가고시 자격증은 정말 시간 지나면 에누리 없습니다! 하하하하하..

공인중개사 인강 [내부링크]

이쪽 교수진들은 시험에 안나오는건 농담도 안하는 듯. 너무 핵심만 하는듯 해서 살짝 걱정도 되긴하는데, 강의 및 자체문제집 만드시는 분들이 시험출제위원 하시던 분들이 있어서...단기간 자격증 취득용으로는..

공인중개사 시험 2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하고 깨작깨작 하는 곳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경매, 족집게 강의, 부동산 공부 준비 하시는 분들은 가볍게 읽어 보시고,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 부탁 드리면, 사과 드리..

미국 서부 날씨 [내부링크]

미국 서부 날씨가 궁금하신가요 ... 저희가 여행한곳이 정확히 서부라고 할 수는 없지만.... 미국 서부 날씨 라고 하면 대부분 LA를 떠올리는 경우가 많은데 ... 사실 LA도 11~12월이 되면 항상 따뜻하지 만은 않..

미국 배낭 여행 [내부링크]

12/8 albuquerque - edgewood (40마일) 그렇게 먹고 싶었던..라면을!! 양껏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한다!! 아침에 가볍게 라면을 3개씩 먹고!! 힘차게 출발한다!! 오랜만에 큰도시에서 시골로 나가는 길이라!! 수많은..

미국 남부 농구팀 [내부링크]

12/7 albuquerque (휴식) 아침을 제공 하는 모텔은...처음이다!!! 핫케이크 , 토스트 , 시리얼 각종 음료수... 이게다 무한대로 제공된다....행복하다...정말...작은거에 행복하다니...이런 먹는거에 행복감을 느..

미국 남부 여행 [내부링크]

12/6 horbrook - petrified forest park - albuquerque (200마일) “빠지직..텐트가 부서지는(?)” 소리가 난다! JIM의 전기 히터의 위력이 대단했는지 텐트 겉표지에 서리가 한가득 켰다! 나오자마자 으슬거리는..

미국 여행 음식 [내부링크]

12/5 winslow - horbrok (38마일) 빈둥빈둥....처음으로 아침에 이렇게 늦장을 부려본다!!! why?? 오늘은 ...다소 멀지 않은 horbrok까지가 우리의 목표니깐!! 때마친 Fran 도 1시까지 집에 있는 데로 느긋하게 오..

미국 여행지 [내부링크]

12/4 flagstaff - winslow (60마일) ‘Hi Dog!!!" 눈 뜨자마자 피직스가 나 얼굴을 부비적 댄다!! 개털 때문에 고생했지만 이제는 많이 익숙 해진 편이다!! flagstaff의 날씨가 춥 다는 것을 단적으로 볼수 있는..

미국 서부 여행 [내부링크]

12/3 flagstaff(Nate 집) - sedona (관광) 아...왜이리 춥지..!!! 분명히 집안인데...캠핑하는듯한 느낌을 받아으며 힘겹게 눈꺼풀을 떠본다..그런데..거실 커텐이..팔랑팔랑 바람에 나 부끼는 모습에 입이 쩌억....

미국 서부 여행 코스 [내부링크]

12/2 williams 교회 - flagstaff (총 48마일) “이기..장갑을 낀건가???” 라는 의문이 들정도로 이제 ..아침 바람이 매섭다!!! 교회 행사 때문에 조금 일찍 7시 30분에 라이딩을 시작 한 우리는 겨울 바람에 추위..

미국 여행 코스 [내부링크]

처음 우리가 미국 여행 코스를 짤때는 많은 생각을 했었다. 결론 부터 이야기 하면 - 미국 여행 코스를 짤떄 가장 중요한 것은 거리 감각이다- 물론 여행 컨셉에 따라 천차 만별이겠지만 우리나라와 절대로 동일시..

미국 여행 경비 [내부링크]

11/30 seligaman(Tim 집) - williams 교회(총 55마일) 바스락!!!!????? 힘겹게 눈꺼풀을 뜨고 일어나 텐트 문을 여는데...과자 부서지는 소리가 난다!! 텐트 주변에 서리가 낀것이 아닌가.!! what the??? ㅋㅋㅋ..

미국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11/29 peach spring(교회) - selegaman(Tim 집) (총 58마일) ‘도인!!!!!!!’ 한점 바람과 만물의 소리에 집중하며.....난 아침부터 무엇을하는가..!!!! ㅋㅋ 아 ...성지형 앞바퀴에 구멍난 부분을 찾기 위해 난..

돈 - 롭 무어 [내부링크]

머니 - 롭 무어 추천 별 : 결론: 뜻밖에 찾아온 휴식 시간이 있다면 한번 쯤 더 읽어 봄직한 책이다! 정말 마지막 바닥 까지 자신의 진솔함을 내비친 다면 '돈'을 벌고 싶지 않은 사람이 누가 있을까? 베..

공인중개사 시험 1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한 내용 제 식으로 깨작깨작 해봅니다. 민간개발 ? 국민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하려면 민간부분이 갖고 있는 경영노하우와 자금을 활용하는 것이 유효하다는 사고방식의 근거..

무라카미 하루키 [내부링크]

노르웨이 숲 - 무라카미 하루키 추천 별 : 우리나라에서는 [상실의 시대] 라는 책으로 더 유명한 이 책.... 결론 부터 이야기 하면 "10대"라면 무조건 읽었 으면 좋겠고, "20대" 라면 시간을 내어서 읽..

미국 자유 여행6 [내부링크]

1/14 eatonton - millegeville (40마일) [아메리카 청춘이다]-미국 자전거 횡단기!!1/14 eatonton - millegeville (40마일) 풀잎에..맺혀 있는 물방울이 또르르 내려가는 모습이 참 아름답다. 비는 역시 건물 안..

미국 자유 여행5 [내부링크]

[아메리카 청춘이다]-미국 자전거 횡단기!!1/15 millegeville - dublin (54마일) 1/15 millegeville - dublin (54마일) 밤새 고양이가 치근대는 바람에 잠을 제대로 못잤다. 간만에 하는 라이딩에 온몸이 뻐근하..

미국 자유 여행4 [내부링크]

1/16 dublin - lumber city (56마일) [아메리카 청춘이다]-미국 자전거 횡단기!!1/16 dublin - lumber city (56마일) 꽈당.....우와...대박...진짜 아겠따..ㅜ 시작한지 오분만에 성지형이 넘어졌다.... 그것도..

미국 자유 여행3 [내부링크]

11/28 kingman(데니 집) - valley vista - peach spring - 교회 (총 60마일) 물크덩.....!!!!!!아나...머지 이 차가운 느낌은...ㅜ 설마....아....‘팅커벨 똥...’을 밝은거 같은 느낌이 난다. 아침부터...똥을..

미국 모하비 사막 [내부링크]

11/25 모하비사막(Assex) - freeway 40(송선생님 픽업) - Lake Havasu city(AZ) (총 89마일) ‘부스럭 부스럭....’ 하놔...뱀인가...늑댄가??? 아니면..바람인가?? 불안한 마음에..문득 모하비 사막을 조사 하면..

미국 캠핑 여행 [내부링크]

11/28 kingman(데니 집) - valley vista - peach spring - 교회 (총 60마일) 물크덩.....!!!!!!아나...머지 이 차가운 느낌은...ㅜ 설마.... 아....‘팅커벨 똥...’을 밝은거 같은 느낌이 난다. 아침부터... 똥..

미국 자유 여행기 [내부링크]

11/27 valley vista(데니언 집) - 길가에서 펑크 - 킹맨(자전거 샵) - 킹맨(데니 집) (총 50마일) ‘커피 한 잔 하실라우??“ 데니언의 구수한 아침 인사와 함께 커피를 내어 주는 따뜻함을 느끼면서 하루를 시작..

미국 여행 휴게소 [내부링크]

11/26 Lake Havasu city(송선생님 집) - king man - valley vista(데니언 집) (총 80마일) 아..잠이 안오는 구나...사막에서 자다가...너무 호강하니 몸이 놀랬나?? 새벽 3시.....낮처럼 초롱초롱한 내 눈을 탓하..

미국 휴양지 여행 [내부링크]

11/25 모하비사막(Assex) - freeway 40(송선생님 픽업) - Lake Havasu city(AZ) (총 89마일) ‘부스럭 부스럭....’ 하놔...뱀인가...늑댄가??? 아니면..바람인가?? 불안한 마음에..문득 모하비 사막을 조사 하면..

켈리포니아주 여행 [내부링크]

11/24 Bastow(A6모텔) - freeway 40 - Route 66 - Ludlow - 모하비 사막 (캠핑) (총 100마일) 바닥에...얼음이 얼었다...하놔..이제 정말 조금씩 추워 지는 구나!!! 하지만!! 파이팅을 외치며 오늘도 시작한다 오..

미국 여행 준비물 [내부링크]

11/23 Oakhill rd (스테파니집) - VitorVille(렌트카,실패) - Bastow(A6모텔,Kelly 픽업) (총 48마일) 7시 34분..전날에..자전거등산(?)이 너무 힘들었나??? 힘겹게 몸을 이끌어 거실로 향한다..반갑게 인사하는..

미국 자유 여행 [내부링크]

11/23 시에라,폰타나(A6) - Glen Hlen Pkwy(첫번째 고비, 산길) - Oakhill rd (스테파니집) (총 30마일) 체감 마일 80마일!!! 아침 공기가 매우 맑다...오늘은 가야 할길이 멀기 때문에 .. 아침일찍 라이딩을 시..

러닝 마라톤 상식 - 2 포즈 [내부링크]

러닝 포즈 사람마다 달리기에는 포즈가 있습니다. 다양한 자세가 있지만 변하지 않는 3가지가 있습니다. 어떠한 자세로 달리든 1) 러닝 포즈 2) 낙하 3) 당김 이 3가지 요소는 불변입니다. 스마트한 러너는 이 3가..

러닝 마라톤 상식 - 1 발 [내부링크]

어찌 보면 다소 거대담론(?) 일수도 있지만 러닝기본 상식 부터 디테일한 부분까지 부담 스럽지 않게 읽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러닝 관련 논문 및 유명한 러닝 교과서를 보고 나름대로 분석하고 정리하여 조금씩..

지금 다시 헌법을 읽고... [내부링크]

지금 다시, 헌법을 읽고,,, 어느덧 청량하고 맑은 하늘의 6월이 지나가고 있는 이 시점 저는 ‘지금 다시, 헌법’ 이라는 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국정농단으로 대한민국의 현직 대통령이 심판을 받게 되..

축적의 길 [내부링크]

축적의 길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2가지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 싶다. - 축적의 전략 (아이디어는 흔하다 스케일업 역량을 키워라) 업의 본질에 충실 하면서, 남들이 흉내낼 수 없는 수준의 시행착오를 꾸..

정해진 미래 [내부링크]

정해진 미래 ‘희망은 더 나아질 것이라는 기대에서 시작한다’ 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참 들을수록 명언이라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성공시대’ ‘ 강연 100도씨’ 등 동기부여 프로그램에 단골 멘트 또한..

전설이 파는 법 [내부링크]

전설이 파는법 군대 이후로 소위 말하는 '자기계발서'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다. 책이라는 걸 처음 집어 들 때 무언가 나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책이 아니면 읽지 않겠다는 강박관념이 너무나 강했기에 계속..

일취월장 [내부링크]

일취월장(日就月將) 항상 책을 읽을 때면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 책은 여러 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 져서 사람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스며 들지만, 나에게는 ‘자기계발서’가 싫으면서도 구입하게 되는 책이다...

완벽한 공부법 [내부링크]

완벽한 공부법 단언컨대….제가 이번 자유주제로 선정한 [완벽한 공부법]은 제가 지금까지 본 ‘공부법’에 관한 자기계발서 중 단연 [TOP] 이라고 할 수 있는 책이었습니다. 마치 [무협지]에서 비밀의 무공 수련..

여덟 단어 [내부링크]

여덟 단어 “일, 가족, 자신 이 3가지를 자신의 우선순위에 맞게 이야기 해보세요” 너무 예상외의 질문이었지만 평소 생각대로 솔직하게 대답을 했던 것 같습니다. “이 질문에 답은 없다. 단지 내가 어디에 초점..

에고라는 적 [내부링크]

에고라는 적 IFP KOREA 허찬욱 - Ego (자아) 정신분석 이론의 발달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용어로서, 초기 의미와 후기 의미 모두가 사용되고 있다. 프로이트는 그의 초기 저술에서 이 용어를 때때로..

보이게 일하라 [내부링크]

보이게 일하라 적당한 두께감과 짙은 표지 그리고 ‘일본전산이야기’라는 희대의 베스트셀러 작가가 낸 책! 간결한 문체와 진짜 현장 경험이 있는 작자의 이야기, 무엇보다도 사장님께서 지정해주신 책! 등 이 밖..

마켓 4.0 [내부링크]

마켓 4.0 - 4년전 마케팅이라는…. 소위 [나와바리]에 몸을 담구 어 보았고, 3전 해운대에서 선글라스를 팔며 나만의 ‘마케팅 철학’을 몸으로 익히게 되었다. 한참 ‘마케팅’이라는 분야에 혼자 고민도 하고 간..

라면을 끓이며 [내부링크]

라면을 끓이며 ‘사람이 먼저다’ 정치색을 띄려는 것은 아니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대선 슬로건이었습니다. (당시 2012년 문재인 후보 대선 슬로건) 얼마나 ‘사람’이 뒷전이었으면 대선 슬로건으로 사람을 거..

나를 사랑하지 못하는 나에게 [내부링크]

나를 사랑하지 못하는 나에게 1. 나의 부족함이나 무능함을 받아들이기 힘들고, 지금보다 더 나은 내가 되고 싶다. 2. 실수를 하거나 중요한 일을 실패하고 나면, 우울함과 자책에 빠져 헤어 나올 수 없다. 3. 화..

결단이 필요한 순간 [내부링크]

결단이 필요한 순간 ‘결단이 필요한 순간’이라는 제목에서 정말로 무언가 나에게 실마리를 던져주는 책은 아닐까? 두 번째 어디 선가 본듯한 익숙한 얼굴이었기 때문입니다. 3년전 서울에서 ‘삼성’이 주관하는..

1등의 습관을 읽고... [내부링크]

1등의 습관 [1등의 습관] 너무나도 매력적인 책 제목에 ‘베스트 셀러’라는 멋들어진 문구….. 마치 이 책을 사지 않으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적응 하지 못하는 사람이 되 버릴 것만 같은 화려한 마케팅 세례..

미국여행후기 [내부링크]

여러분 친구라는 표현은 어떤데 쓰는 건가요?? 나이가 같으면? 원하는바 생각하는바가 같은 곳을 바라 볼 때?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 친구에 의미가 정해 질수 있겠죠!! 하지만!! 서로 40살차이 나는 친구는 잘 없..

미귝 자유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메리카 청춘들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요. 이제 라이딩 할 때에도 지장이 올 정도네요. 오늘은 영혼까지 훌훌 털릴 뻔 한 노트북 사건의 결말을 들려드리겠습니다. 2012.12.10~11 Clovis (도..

체게바라 당신은... [내부링크]

‘리얼리스트가 되자 하지만 가슴엔 불가능한 꿈을 가지자’ ‘진정한 혁명은 자지자신에 대한 혁명이며, 물질적 보상도 생각하지 않는 것이다’ 저에게는 한 때 우상 같은 존재 이자 언제나 가슴속에 자그마한 불..

미국 여행 동행 [내부링크]

여러분 미드(미국 드라마) 아시죠? 그중 CSI 라고 아시나요? 마이애미 주변 도시 들의 아름다운 풍경이 돋보이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죠!! 익히 마이애미에 대한 커다란 기대를 품고 떠난 우리들에게 마이애미는..

미국혼자여행 [내부링크]

남자의 생명은 <허리> 아입니꺼??? 란 말들 아시죠? 왜왜??? 왜?? 그럴까요?? 전 모르겠는데?? ^^^^^ 허리 삐끗했을 때의 그 고통 몇몇 분들은 아실 겁니다. 이번 편에서는 그 <허리>에 대한 여행을 해보겠습니다...

미국 서부 여행 [내부링크]

한국에는 눈이 오겠죠?? 많이 오겠죠?? 만약 한국에서 눈을 봤다면 너도나도 폰을 꺼내고 눈 온다며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문자를 하겠죠? (물론 나라를 지키는 군인 여러분들은 아니겠죠!! 군인분들 파이팅!! ^^)..

그랜드캐년 [내부링크]

영국 BBC사가 정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곳!! 지질학의 교과서!! 세계에서 가장 큰 협곡!! 이 엄청난 수식어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바로 ‘그랜드 케니언’입니다.!! 저희의 국립공원 투어 중 두 번 장소이..

미국 경찰 [내부링크]

첫째날 freeway(고속도로)에서 경찰들에게 잡혀.. 신문당하고..철창 달린 경찰차에 실려 끌려가보고!! 둘째날 LA한인타운을 전전긍긍하며 잠자리를 구하던중 LA은혜교회 목사님과 장로님을 만나 따뜻한 대접을 받..

다이어트방법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기위해서는 지방을 연소하는 것이 가장 중요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방연소에 대해서 간단하게 써볼게요. 1.지방을 연소하기 위한 적정 달리기 거리와 속도??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지방은 많이 하..

자아 [내부링크]

신은 죽었다고 한다. 자기 존제 가치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생각해보게 되는 그야말로 실존하고 있는 나를 생각하게되는 것이다. 사실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을 지도 모른다. 정말 모든 사람이 없다고 믿고 나 혼자..

인간은 패배하지 않는다 [내부링크]

인간은 패배하지 않는다 멸망하는 한이 있더라도 패배하지 않는 것이다 -헤밍웨이-

섬소년의 꿈 [내부링크]

울릉도 얕은 둔덕에서 바다를 보면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 30살이 되어버린 나에게 울릉도는 그저 작은 추억의 공간이 겠지만.... 5살의 나에게는 끝없는 미지의 공간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