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yinfo의 등록된 링크

 davy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웹디 재직중 빌런 후임을 만나다 [내부링크]

2023.03.26 - [분류 전체보기] - 웹디자이너 취업부터 퇴사까지 경험담 웹디자이너 취업부터 퇴사까지 경험담 컴퓨터 학원 출신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다른 직종으로 옮겨보고자 취업 사이트를 뒤지던 중 쇼핑몰 웹디자이너 구인글이 하루도 빠짐없이 나오는걸 보게 되고 취업하기 쉽겠다 생각하여 내 5.davy100.com 제가 근무한 팀과 다른 팀 포함 신입사원 5명을 만나봤고, 그중에 2명이 저와 같은 웹디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첫 번째 후임이 빌런이었고 이 친구의 이야기를 조금 해보겠습니다. 특이하네? 이 친구의 습관중 하나가 씁~특이하네?라는 말을 자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퇴사를 하게 되어 인수인계를 하기 위해 이것저것 알려주면 그때마다 씁~특이하네?라는 말을 하여 저의 혈압 관리에 ..

웹디자이너 취업부터 퇴사까지 경험담 [내부링크]

컴퓨터 학원 출신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다른 직종으로 옮겨보고자 취업 사이트를 뒤지던 중 쇼핑몰 웹디자이너 구인글이 하루도 빠짐없이 나오는걸 보게 되고 취업하기 쉽겠다 생각하여 내일배움카드로 국가 교육을 받게 됩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교육을 먼저 진행했고 이후에 html을 배웠습니다. css, 제이쿼리까지요. 교육하면서 질문을 한번도 하지 않아 강사님이 "질문을 안하시는거에 비하면 굉장히 잘하시네요" 라는 말을 들었고, 옆자리 사람을 자주 도와주기도 했습니다. 급한게 아니면 질문을 안해야지 라는 생각으로 배웠고 이런 부분들이 모여서 실수에 익숙해지며 대처 능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실제로도 포트폴리오 작업중에 누가 뭘 물어보면 제가 가장 많이 답변해주곤 했습니다. 이미 저는 경험했던 일..

천연스테로이드 녹용의 효능 [내부링크]

보약으로 자주 먹는 녹용. 좋다는 건 알겠는데 어디에 좋은지 알고 드시나요? 근육 성장과 골밀도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녹용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체력 향상에 도움 실험쥐를 대상으로 녹용을 주기적으로 섭취한 쥐와 그렇지 않은 쥐에게 탈진할 때까지 수영을 시켜본 결과 녹용을 섭취한 쥐 그룹이 압도적으로 오래 수영을 했습니다. 근성장뿐 아니라 지구력을 포함한 체력에 전체적으로 유의미한 향상 효과를 가져다 줌을 알 수 있는 실험이었습니다. 골밀도 향상 이번에는 골다공증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녹용을 꾸준히 섭취한 그룹이 그렇지 않은 그룹보다 1.5~2배 가량 골밀도가 높아진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운동하는 사람 외에 연령이 높은 분들도 섭취하면 좋다는 걸 보여줍니다. 이 외..

달리기의 놀라운 효과를 알아봐요 [내부링크]

도구가 필요 없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운동으로 건강을 위한다면 꼭 해야 하는 운동이 달리기입니다. 운동선수들도 빼먹지 않고 하는 운동인 만큼 달리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폐기능 강화 달리기를 하면 심폐기능이 강화되며 마라토너의 경우 일반인보다 한 호흡으로 1.5배~2배정도의 산소를 더 섭취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효과적 오래 달리는것보다 단거리를 빠르게 여러 번 달리는 게 시간도 절약하고 효과도 더 좋습니다. 다만 부상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은 천천히 달리는 걸 시작으로 오래 달릴 정도의 체력이 된다면 서서히 속도를 높여 최종적으로 전력질주의 80~90% 수준으로 운동하시면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이며 이런 트레이닝 방식은 심폐기능 향상에 더욱 좋습니다. 미토콘드리아 수와 크기가 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