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dealiving22의 등록된 링크

 delidealiving2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끝말잇기 한방단어 이기는 꿀팁 총정리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 [내부링크]

혹시 녘새발 이란 단어를 아시나요? 끝말잇기에서 가장 말을 잇지 못하게 되는 단어 중에 하나가 해질녘, 새벽녘 처럼 녘으로 끝나는 단어 인데요. 녘으로 시작하는 단어 에는 녘새발 이라는 단어가 있다고 하네..

트렌드 코리아 2021 10대 키워드 주요 내용 길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끈따끈한 신작 소개입니다. 매년 이맘때쯤 출간하는 트렌드 코리아 2021 도서를 올해도 어김없이 구입했습니다. 2020년 10월 15일 출고되는 책이라 미리 사전예약을 해두어서 좀 더 빨리 받..

거제 벨버디어 맛집 편 블랙업커피 안마시면 후회 각 [내부링크]

아기랑 거제여행 가서 거제 한화 벨버디어 묵는 동안 이틀 내내 출석도장 찍었던 거제 벨버디어 맛집 블랙업커피 후기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는 아기랑 가기 참 좋은 숙소랍니다. 바다..

조말론 디퓨저 포장도 향도 고급진 10만원대 집들이 선물 [내부링크]

10만원대 집들이 선물 종류 중에 가장 받았을 때 만족도가 높은 제품 중에 하나가 바로 조말론 디퓨저 입니다. 조말론 브랜드 자체가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조말론 만의 독특하고 특별한 향기가 만나..

생생정보 맛의정석 도끼 삼겹살 이름 위치정보 (용산구 남영동 도끼삼겹) [내부링크]

10월 8일 생생정보 맛의정석 도끼삼겹살 & 갈비삼겹살 식당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그래 라는 코너를 즐겨보는 사람인데요. 오늘 소개 예정인 맛집 식당의 이름은 바로 도끼삼겹 입니다. 도끼..

먹어보고 쓰는 천제명 홍삼 베스트셀러 성분비교 (순액/아로니아/천옥정) [내부링크]

직장맘으로 살다보니 야근이라도 한 날은 몸이 천근만근 이네요. 홍삼 제품이 기력에 좋다고 해서 찾아보다가 천제명 홍삼 을 알게되어 여러가지 제품으로 복용해봤습니다. 몇달을 섭취해보니 면역도 좋아지고 피..

생생정보 장사의신 10억 닭한마리 닭갈비 성수닭칼 위치, 가격 (10월 7일 방송) [내부링크]

2TV 생생정보 장사의신 10월 7일 방송된 연매출 10억원 달성의 닭한마리 맛집은 과연 어디일까요? 찾아보았습니다. 생생정보 장사의신 닭한마리 식당정보 * 상호명: 성수닭칼 * 위치: 서울특..

따상 뜻 따상상, 상따 무슨 말일까? 쉽게정리 [내부링크]

주식시장에서 따상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제 막 시작한 주린이라면 주식용어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많으실텐데요. 많은 분들이 이야기하는 따상 뜻 따상상 뜻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따..

BHC 핫후라이드 맛있게 먹는 법 (feat. 후추) [내부링크]

저는 무조건 후라이드파예요. 치킨은 후라이드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1인이랍니다. 탕수육을 먹어도 크리스피 함을 즐기는 찍먹파라 후라이드 치킨의 바삭함을 정말 너무 좋아한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치킨이 당..

2020 추석 특선영화 시간대별 편성표 총정리 (기생충, 정직한후보 포함) [내부링크]

2020 추석 특선영화 뭐볼까? 시간대별 편성표 총 정리! 2020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정리해봤습니다. 2020년 추석은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모두들 집에서 집콕을 많이 하실텐데요. 지루하고 긴 연휴..

찐 부산 사직동 맛집, 주문진 막국수 메뉴 가격 [내부링크]

여름 성수기에 가면 웨이팅이 엄청나게 길지만, 주기적으로 먹어주지 않으면 안되는 부산 사직동 맛집 주문진 막국수 후기입니다. 기나긴 웨이팅을 참고 참아서 먹어도 맛있는 주문진 막국수 인데요. 부산 사직동..

반올림 피자 한조각 칼로리 그리고 메뉴, 가격 [내부링크]

요즘 광희 네고왕 덕분에 핫해진 반올림피자가 맛있다는 소문에 한번 주문해서 먹어봤답니다. 내돈내산 반올림피자 맛은 어떤지 맛 평가 후기와 함께 반올림 피자 한조각 칼로리 와 메뉴, 가격 등을 한번 알아보..

2020 코로나 추석 인사말 모아봤어요! (한가위 안부 문자 총 출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곧 2020년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올해는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민족의 대이동은 힘들겠지요. 최대한 고향방문은 자제하는 선에서 추석 명절을 나기로 계획하신 분들이 아마도 많으..

종류별 당면 칼로리 총정리! (feat. 잡채, 컵누들 다이어트) [내부링크]

소면보다는 당면 칼로리가 낮을 것만 같고, 왠지 투명한 당면이라고 하면 살이 덜 찔 것만 같은 느낌은 저만의 느낌일까요? 쫄깃한 식감이 정말 매력적인 당면을 마음 놓고 먹어도 되는 건지 이번 기회에 한번 자..

최후의 개미퇴치법, 패스트세븐 앤트겔 하나사서 박멸 성공한 방법 [내부링크]

약을 한번 쓰더라도 가장 센 약을 써야 한다는 게 저의 개미퇴치법 결론이랍니다. 이번에 생애 처음으로 개미와 전쟁을 하면서 발견하게 된 미친 박멸 능력의 혁명템에 대한 공유를 해보겠습니다. 물론 제 돈 주..

경주맛집 :: 경주 대게닭강정 교리김밥 맛있게 먹는 법 [내부링크]

이번 경주여행은 아무래도 코로나 시즌이었기 때문에 포장이 되는 경주맛집을 찾고 찾아서 식사를 했답니다. 아기랑 경주여행을 온 만큼 포장을 해서 차 안에서 식사하기로 결정하고, 다양한 경주 맛집을 찾아보..

해외같은 여수 풀빌라, 비고리조트 올라 독채 장단점과 비용 [내부링크]

가족들과 프라이빗하게 다녀올 수 있어서 좋고 마치 해외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여수 풀빌라 비고리조트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도착하자마자 친정부모님들도 극찬을 하셨던 곳이랍니다! 극성수기..

아몬드 칼로리 및 효능, 다이어트시 섭취방법 [내부링크]

견과류 중에 아몬드는 다이어트나 건강을 위해 가장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신 식품 중에 하나입니다. 운동선수들이나 체중관리를 하는 사람들도 간식으로 즐겨먹는 아몬드는 볶은 아몬드 그대로 생것을 먹기도 하..

필수 이케아 추천템, 칼라스(KALAS) 유아 식기 장단점 [내부링크]

식기세척기에도 사용 가능한 고퀄리티 스푼 4개가 단돈 500원이라면 믿으시겠어요? 이번에 이케아에서 제가 산 이케아 추천템은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이케아 칼라스(KALAS) 파스텔 식기랍니다. 이번에 저..

족발 칼로리, 다이어트 할 때 괜찮을까? [내부링크]

오랜만에 육류 칼로리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부산에 살고 있고 맛집을 워낙에 좋아하는 평생 다이어터랍니다. 부산하면 족발, 특히 냉채족발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자주 먹는 족발의 영양성분과 칼로리가 문..

다이어터들의 특별식, 냉모밀 칼로리 [내부링크]

오늘도 역시 철저히 제가 좋아하는 면요리 칼로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너무 탄수화물 중독이라 요즘 같은 입맛 없는 여름엔 면요리에 대한 칼로리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답니다. ^^ ..

물냉면칼로리, 비빔냉면과 비교 분석(feat. 회냉면)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 저만의 여름철 보양음식이 있답니다. 보양음식이라고 하면 다들 삼계탕을 떠올리실 텐데요. 저는 바로 냉면이랍니다. ^^ 제가 사는 지역은 부산인데요. 저희 집 근처에 생활에..

두부 한 모 칼로리, 간장 뿌려 먹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다이어트식으로 많이 드시는 두부 한 모 칼로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부는 식물성 고단백질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에 많이 쓰입니다. 저도 운동할 때 닭가슴살, 참치 다음으로 많이 섭취하는 음식..

국민 육아템, 브라운체온계 장단점과 사용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주문하고 두 달 만에 받았던 국민 육아 템으로 불리며 아기 체온계 중에 정말 유명한 브라운 체온계 사용방법과 장단점에 대해 공유해보겠습니다. 브라운체온계는 귀 전용 적외선 체온계입니다...

4번 입원해보고 쓰는, 아기입원 준비물 싸는 방법(필수 10가지) [내부링크]

아기들이 입원할 때는 “아기 입원”이라고 쓰고 “아기 이사”라고 읽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아기 입원 준비물이 많답니다. 우리 아기는 지금 24개월 가까이 지내오면서 입원을 총 ..

천도복숭아 칼로리, 10초만에 자르는법 [내부링크]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바로 여름입니다. 바다도 좋고, 더위도 좋고, 물놀이도 좋고, 특히나 좋아하는 과일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인데요. 특히 상큼한 복숭아류를 좋아하는 저는..

키워드검색량 조회, 여기가 제일 편하고 쉬워요! [내부링크]

오늘 공유할 내용은 초보 블로거분들에게 유용한 내용입니다. 초보블로거가 아니라고 하시더라도, 블로그를 오래 운영해왔지만, 유입수가 적어 상위에 블로그를 노출시키고 싶은 모든 분들께 유용하다고 할 수 있..

콩국수 칼로리, 이거 실화냐? [내부링크]

콩국수 칼로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여름철 35도가 넘는 폭염이 오면 정말 입맛이 없어집니다. 지금은 아직 장마기간이라 기온이 의외로 낮아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칼국수가 당기긴 하지만, 조만간 무더운 한여름이..

마른오징어 칼로리, 다이어트에 도움될까? [내부링크]

마른오징어와 마요네즈의 조합은 정말 미친 조합이죠. 저의 최애 간식 중에 하나가 바로 가스불에 바싹 구운 마른오징어인데요. 마요네즈에 청양고추 송송 썰어 넣고, 간장 반티 스푼 넣어서 섞어준 소스에 콕 찍..

삶은계란 칼로리, 소금칠까 말까? [내부링크]

오늘은 다이어트에 없어서는 안 될 영양만점 삶은 계란 칼로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PT로 8킬로를 감량했을 때 정말 삶은 계란의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요. 삶은 계란 칼로리만큼 적으면서 포만감을 느끼게 해..

콩고기 칼로리, 그리고 짜파게티의 배신 [내부링크]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이 정말 많이 궁금해하시는 콩고기에 대해 공유해볼게요. 콩고기 칼로리, 대체 어느 정도이길래 다이어트에 좋다고 소문이난 걸까요. 콩고기는 콩의 단백질을 이용해서 ..

애증의 원더윅스 기간과 증상, 대처방법 [내부링크]

원더 윅스(Wonder Weeks)는 아기도 힘들고 엄마도 힘들지만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시기이기도 하죠. 애증의 원더윅스... 겪어 보신 분들은 아마 이 "애증"이라는 말에 다들 공감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유..

영유아 검진시기 지나면, 본인부담금 얼마일까? [내부링크]

영유아 검진시기 놓치면 본인부담 유료비용이 발생한다는 사실 아시나요? 육아전쟁 속에 아기 키우느라 바쁘신 부모님들이 영유아 건강검진 예약은 해두시고 잊어버리시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꼭 휴대폰과 달력에..

신생아 변색깔, 검은변? 녹변? 색으로 보는 아기 건강 [내부링크]

얼마전 아기 변 색깔이 검은변이 나와서 화들짝 놀래본 경험이 있답니다. 신생아 변색깔에 따라 아기의 건강상태가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아기변색깔에 따른 원인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기 검은변 며..

발바닥 티눈제거 방법과 레이저 치료 성공 후기 [내부링크]

발바닥 티눈제거 집에서 하지말고 꼭 속 편하게 병원가서 제거하시기 바래요. 레이저 시술 후 약간 불편하긴 하지만 이게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이랍니다. 신랑이 볼이 좁은 불편한 신발을 신어서 그런지 몰라..

존경하는 인물 :: 원동력의 저자, 강영우 박사 [내부링크]

제가 정말 존경하는 인물 중에 한분인 강영우 박사님에 대한 소개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자녀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꼭 읽었으면 하는 책 <원동력>의 저자이시기도 한데요. 저도 이분에 대해서는 아는것이 전혀..

비비큐 메뉴 추천 :: 핫 블랙페퍼 치킨 6천원 할인받는 팁! [내부링크]

오늘은 초복인데 다들 몸보신 하셨나요? 배달의 민족 쿠폰 사용해서 대박 저렴한 가격으로 먹은 비비큐 메뉴, 블랙페퍼 후기를 공유해보겠습니다. 비비큐치킨의 메뉴 중에서 가장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가..

영양소가 듬뿍! 새싹보리 효능과 먹는법 정리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영양소가 응축되어 몸에 좋기로 소문난 새싹보리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새싹보리는 통보리를 심은 후 약 15센티에서 20센티 정도가 될때까지 키운 통보리의 새순으로 보리의 어린잎을 말합니다...

자색양파즙 효능과 복용방법, 확실히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자색양파 겉껍질의 비밀 자색양파는 일반 양파에 비해 단맛이 더 강하고 수분이 많아 양파 특유의 냄새가 적은 편입니다. 그래서 샐러드로 많이 쓴다고 하는데요. 자색양파즙이 건강에 좋은 이유 중에 가장 큰 요..

초당옥수수 찌는법, 그리고 알토란에서 배운 보관법 [내부링크]

초당옥수수 찌는법과 보관법을 알려드릴께요. 알토란 초당옥수수 편 방송을 보고 올해도 초당옥수수를 주문했답니다. 초당옥수수를 안질기고 맛있게 쪄내는 최인선 셰프님의 비법을 보고 나니 너무 너무 먹고 싶..

2020년 장마기간 언제 끝날까 확인하고, 휴가계획 세우자! [내부링크]

2020년 장마기간이 언제까지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2020년 6월 26일쯤부터 우리나라는 장마기간에 돌입했는데요, 기상청에 따르면 장마철이 시작된 후 한 달 정도 즉, 평균적으로 7월 25일까지는 장마가 지속된..

벽걸이 선풍기, 올 화이트라 예뻐서 사봤어요! (인테리어 굿) [내부링크]

성능, 소음, 초미 세풍, 기능... 이런 거 하나도 고려 안 했습니다. 그냥 오로지 디자인이 예뻐서 산 르젠 벽걸이 선풍기 후기입니다. 예뻐서 샀는데 의외로 성능까지 좋아서 만족했다고나 할까요. 심플하고 깔끔..

샤오미 워터픽,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구강세정기의 장단점 [내부링크]

샤오미 워터픽을 얼마 전에 구매했습니다. 제가 지마켓 스마일클럽 회원인데요, 마침 회원 대상으로 직구하는 가격보다 싸게 살 수 있는 쿠폰이 떠서 우리 집, 친정집, 동생집 용으로 3개나 구입을 했답니다. 아..

2020년 복날 날짜 언제인지 체크하고, 나만의 특별한 복날음식 소개해요. [내부링크]

2020년 초복 날짜 2020년 복날은 언제일까요? 2020년 초복은 7월 16일 목요일 이랍니다. 장마가 끝나고 서서히 기온이 올라가면서 무더위가 곧 시작될 것 같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살인적인 더위가 찾아온다고 하..

차박모기장, 구매대행으로 구입하고 차량용 설치 완료한 후기 [내부링크]

여름휴가 대비 차박 준비물을 하나하나 모으고 있는데요, 차박 모기장을 구매대행으로 구입해봤는데 정말 만족해서 후기를 적어봅니다. 여름철 차박 용품 중에 빼놓을 수 없는 용품이 바로 모기장일 겁니다. 차박..

돌발진 증상, 23개월 아기 고열이 안 잡혀요. [내부링크]

23개월 아기 예콩이가 돌발진으로 고열이 40도까지 났답니다. ㅠㅠ 아니 돌발진이면 돌 때 났어야지, 두 돌 다돼서 이게 대체 무슨 일 있은가 하고 놀랐는데요. 저는 여태껏 돌발진의 “돌”자가 돌잔치할 때 그..

실업급여 계산기 활용법과 주의사항, 쉽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퇴사를 준비하시든 퇴사를 생각만 하시든 내가 받을 실업급여 금액이 궁금하실때가 있으시죠? 속편하게 1분이면 실업급여 계산기로 실업급여 금액을 확인 가능하답니다. 제가 추천하는 가장 쉬운 실업급여 계산..

첵스 파맛, 지옥에서 온 맛? 웃긴 쇼핑몰 구매 후기 모음 [내부링크]

첵스 파맛, 누구냐 넌. ㅋ 극하게 극호와 극불호로 갈리는 "첵스파맛" 쇼핑몰에서 찾아본 리얼 후기들을 모아왔습니다. 요즘 품절대란이 장난이 아닌 첵스파맛!! 저도 온라인으로 주문해 놓고 기다리긴하는데, (..

미스타셰프 육개장, 비비고국 먹다가 갈아탄 이유! [내부링크]

미스타 셰프 육개장은 건더기가 미쳤어요!! 즉석요리를 너무나 사랑하는 직장맘의 강추 메뉴. 가성비 좋은 미스타 셰프 육개장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내 돈 내산이고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강추한답니다. 직..

직장인 임산부 샌들 :: 굽낮은 웨지라 이쁘고 편한 크록스 레이안 [내부링크]

임산부라고 편하기만 하면 아니 아니 아니 된답니다. 편한 건 기본이고 무조건 이뻐야 신고 다니죠!! :) 무더운 여름을 맞아, 제가 임신했을 때부터 지금까지도 너무너무 잘 신고 다니고 있는, 임산부 여름 신발..

내돈내산 자동차 앞유리 햇빛가리개, 우산형이라 엄청 편해요! [내부링크]

"이거 사고 은박 돗자리 같은 예전 햇빛가리개 버렸어요. ㅋㅋ" 항상 땡볕에 주차해야하는 주택살이라 자동차 앞유리에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필수랍니다. 그중에 우산형으로 나온 신박한 아이템이 있어 바로 사봤..

쿠자팬 공구 성공후기, 쿠자웍 28cm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유튜버로 유명한 쿠자의 주방 아시죠? 이번에 쿠자 공구로 스테인리스 쿠자 팬을 구입했답니다. 저희 집은 무조건 스텐팬만!!! 쓰기 때문에 예전부터 공구할 때마다 정말 너무너무 사고 싶었는데 항상 공구를 놓..

귀여운 원터치 모기장 텐트, 슈퍼싱글 아기 침대모기장으로 딱! :) [내부링크]

모기 알레르기가 있는 우리 아기를 위해 원터치 모기장을 주문했답니다. S사이즈로 구입했는데, 슈퍼싱글 사이즈인 한샘 아기 데이베드 침대에 사이즈가 찰떡이었답니다. 지난번 포스팅 한 내용을 보시면 아실 수..

아기 배도라지즙 엄청 먹어보고, 루솔 배도라지즙으로 정착한 이유 [내부링크]

약이라기보단 예콩이가 간식으로 즐겨마시고 있는 루솔 진한 배도라지즙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예콩이가 어린이집 가고부터 감기도 잘 걸리고, 저희 부부도 기관지가 약한 편이라 아기 면역을 위해 돌 지나고부터..

유아식 반찬 고민이라면, 풀무원 두부봉 맛있어요! (고급진 맥스봉맛ㅎ) [내부링크]

22개월 예콩이의 유아식 반찬으로 고른, 풀무원 두부봉 치즈맛 리뷰입니다. 아무런 정보도 없이 홈플러스에 장 보러 갔는데 요게 눈에 딱 들어와서 한번 사봤는데요, 아기가 먹기에도 어른이 먹기에도 너무 맛있..

이케아 레스토랑 여름 신메뉴, 미드솜마르 플레이트 나만 맛있나요? ㅎ [내부링크]

이케아 미드솜마르 세일 아시죠? 지금 가시면 최대 70%까지 세일을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미드 솜마르에만 특별히 먹을 수 있는 미드솜마르 플레이트를 드실 수 있답니다!! 지금은 이케아 여름 세일이 한창인데..

전포동 맛집 칸다소바 신메뉴, 아부라소바 먹고 왔어요 :) [내부링크]

잊을만하면 생각나는 마성의 감칠맛! 서면 전포동 맛집 칸다 소바 다녀왔답니다. 오늘은 칸다 소바에서 주야장천 먹었던 마제 소바 말고 아부라 소바라는 신메뉴를 먹었는데 오, 꽤나 성공적입니다. 저는 항상..

모기 알러지 때문에 유아 농가진에서 봉와직염까지 온 이야기(먹는 항생제 처방) [내부링크]

어이구... 예콩이가 모기 알레르기 있는지도 소아과에서 알게 됐고, 아기가 모기 물리면 이렇게 일이 커질 수도 있다는 걸 깨달았답니다.!! 아기 키우는 어머님들~ 아기가 모기에 물렸는데 붓기가 심하게 올라온..

불 들어오는 유아 크록스, 미키펀랩 C7 사이즈 팁과 장단점 [내부링크]

걸을 때마다 바닥에서 불이 반짝반짝! 아가들이 정말 좋아하는 유아 크록스 미키 펀 랩 라이트를 샀습니다. 여름철엔 물놀이를 많이 다니게 되는데요, 어디서나 편하게 신고 다닐 아기 샌들로 크록스만 한 게 없..

레트로 갬성 뿜뿜하는 양은밥상 2인용 구입 후기(feat. 삼시세끼) [내부링크]

요즘 인스타 핫템 중에 하나인 양은 밥상을 사봤습니다. 사이즈는 2호이고 보통 2인용으로 많이 쓴다고 합니다. 구입해 보니까 둘이서 밥 먹기에 딱이고, 커피나 디저트 용으로도 딱 좋은 사이즈인 것 같습니다...

물 한방울도 넣지않는, 초간단 백종원 애호박전 만들기 [내부링크]

초초 초간단 애호박전 진짜 맛도 좋으니까 반찬거리 없을 때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엔 덥고 국 끓이기도 귀찮고, 찌개 끓이기도 귀찮고, 귀차니즘 대박이잖아요. 간단한 반찬 만들어 그때그때 먹고 있긴 한..

부산 아기 미용실 후기 :: 약은 약사에게, 아기머리는 디자이너에게 ㅎ [내부링크]

예콩이가 22개월 생애 첫 미용실을 다녀왔답니다. 하.. 정말 너무너무 울었는데, 그나마 아기 전문 헤어디자이너 선생님 덕분에 안전하게 잘 자르고 왔답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엄청난 울음소리 때문에 고막 파열..

어마무시하게 큰 콜라비 보관법 (Feat. 다이어트 ㅎ) [내부링크]

제가 다이어트할 때마다 밥 대신 즐겨먹는 콜라비랍니다. 이름도 너무너무 귀여운 콜. 라. 비. 이 콜라비라는 이름이 독일 어였다는 걸 아셨나요? 독일어로 "양배추랑 순무"를 합친 말이라고 합니다. 뭔가 뜻을..

브런치가 있는 거제도 카페 칠성맨션, 아기랑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거제도에도 예쁜 카페가 많이 생겼습니다. 이번에 가족들과 거제도 토모노 야 호텔에 갔다 오면서 맹종죽 테마파크 옆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칠성 맨션에 다녀왔답니다. [거제도 브런치 카페 칠성맨션] 주소: 경상..

아기랑 호캉스 :: 거제 토모노야 호텔&료칸 내돈내산 후기와 꿀팁 [내부링크]

예콩이 할미 할 비, 이모네와 거제에 있는 토모노야에 다녀왔답니다. 시기는 2020년 6월 초에 방문했습니다. 아기랑 호캉스 갈만한 곳을 고르는 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요, 제가 애정 하는 스사사 카페에서 나..

가성비 갑 레스토랑, 부산 이케아 푸드코트 이용방법과 메뉴 추천 [내부링크]

꼭 아셔야 할 게 부산 이케아 푸드코트는 총 두 가지가 있답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은 헷갈리기 정말 쉽습니다. (저도 엄청 헤맸답니다. ㅎ) 핫도그와 간단한 메뉴, 아이스크림 머신이 있는 "비스트로"와 여러..

소아과에서 배워온, 아기 모기물렸을때 물집 가라앉히는 법(연고 필수) [내부링크]

예콩이가 모기에게 완전 많이 물려왔답니다. ㅠ 아기 모기 물렸을 때 어떻게 해야 물집, 진물을 가라앉히는지 소아과까지 가서 배워온 꿀팁,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고 3가지 섞어서 쓰는 게 팁이랍니다! (..

정육점 공짜 돼지비계로 참치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법 [내부링크]

아직도 참치 기름으로 김치찌개를 만드시나요? 저만의 치트키, 돼지비계를 사용한 참치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공유하겠습니다. 정말 요거 하나로 맛이 천지차이랍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뭔가 부담스러울..

부산 숲놀이터 리뷰 :: 내원정사 옆에 있는, 구덕 어린이 모험 보물의 숲 [내부링크]

아기랑 무료로 즐기기 2탄입니다. 부산 사상 근린공원을 지난번 소개드렸는데요, 두 번째로 부산 숲 놀이터 한 곳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아기 교육에 참 중요한 자연놀이를 맘껏 즐길 수 있는 숲 놀이터랍니다. 근..

사상근린공원 바닥분수 물놀이 꿀잼!! (부산 무료 물놀이 추천) [내부링크]

사상 근린공원 바닥분수는 5월에서 9월까지는 11시, 13시, 15시, 17시 30분간 운영된답니다. 7월과 8월 하절기에는 한 시간 간격으로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이날 사상근린공원 물놀이하는 줄 생각도 안 하고..

부산 사상근린공원 텐트 OK/분수 물놀이 운영시간/명당자리/이용꿀팁 [내부링크]

주말에 다들 뭐하시나요? 부산에 사신다면 부산 사상 근린공원 강력 추천드립니다. 텐트도 가능, 주차 공짜, 입장료 공짜, 바닥분수 물놀이, 모래놀이, 동물들까지 정말 없는 게 없답니다. :) [부산 사상근린공원..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알약통/휴대용 약통/요일약통/일주일약통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인터넷으로 구매한 휴대용 알약통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제가 좀 영양제 사랑이 지극하답니다. 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집에 굴러다니는 영양제병이 어찌나 많은지.. 식탁 위 트레이에 영양제 알약병만 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