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ythang의 등록된 링크

 domyth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카카오페이지 시원펜 캐쉬 이벤트(카카오페이지 x 시원스쿨) [20.1.13]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카카오페이지 시원스쿨 캐시 뽑기권] (매주 이벤트 하나 봐요) 뽑기권 뽑기 눌러 주시고요~~ 시원스쿨 캐시 뽑기권 ( 오늘은 제발 좋은 거 뜨자) 정답은 ‘학습기간 평생 연장’ 입니다..

공주 군밤축제 후기 [20.1.12] [내부링크]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세종 근처인 공주에서 군밤 축제를 한다길래 가족여행 겸 다녀왔습니다. 오늘이 마지막 날이었는데요. 부모님과 오후 1시에 집에서 출발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배가 고파서 공주..

부모님 선물(화애락후), 친구 선물(두유), 다이소 아이템(먼지털이, 양말보관기) 리뷰 [20.1.11] [내부링크]

오늘은 택배가 도착해서 몇가지 아이템들을 리뷰 및 소개 해보려고합니다. 어제는 제 월급날이였습니다. c 지난달에 어머니 생신이셨는데 선물 해드린게 없어서 지금이 타이밍이구나 하고 ‘정관장 화애락후’ 를..

생일, 친구, 선물, 인간관계 잡담 [20.1.9] [내부링크]

[이 글은 그냥 제 생각을 적은 글입니다.] [술 먹고 적어서 문맥이 이상할 수 도 있습니다.] 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ccccc️ 생일날 다들 뭐 하시나요? 저는 주로 친구들과 술을 마셨습니다. 올..

서울 여행(3일차) - 종로 롤파크, 광장시장 투어, 그리고 집 [20.1.5] [내부링크]

<서울투어 3일 차> 오늘은 1/5 서울투어 마지막 날이다. 같이 가기로 한 형이 피곤할까 봐 3시 넘어서 가자고 하려고 했는데 형이 오늘내일 쉬면 된다고 1시에 깨우라고 해서 1시에 깨우고 1시 30분쯤 종로역으로..

서울 투어(2일차) - 경희대 -> 건대 -> 다모임 콘서트 까지 [20.1.4] [내부링크]

<서울여행 2일차> 어제 같이 회를 먹었던 친구가 자신의 인생 백반집이 있다고 내일 꼭 먹고 가라고 해서 찜질방에서 나온 뒤에 친구를 부른다음 경희대학교 앞에 있는 '도읍지' 라는 백반집에 갔다. 옛날 기화집..

카카오페이지 시원스쿨 캐시뽑기권(시원스쿨 오늘마감) [20.1.6]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카카오페이지 시원스쿨 캐시 뽑기권] ccccc ( 오늘은 좋은거 뜨자) 자동 암기펜 구매 시 약 1400개 강의 무제한 수강권을 제공한다고 한다 정답 칸에 1400 입력하고 뽑기 하러갔..

서울 투어(1일차) - 양꼬치 무한리필(건대역), 광어 회(고려대역), 찜질방(안암역) [20.1.3] [내부링크]

1/3부터 1/5까지 금, 토, 일 서울 여행을 다녀왔다.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라서 최대한 알차게 시간을 활용하고 왔다. (내 생각일 수도?) 시간을 꽉꽉 채워서 놀다 보니 1/6 월요일인 어제부터 글을 쓰기 시작했는..

딩고 - 다모임( 팔로알토, 딥플로우, 사이먼도미닉, 더콰이엇, 염따) 콘서트 스탠딩 1번, 팬십 굿즈, 노래 [19.12.31] [내부링크]

내가 블로그 만든 것도 사실 심심해서 만든 것도 있긴 한데 자랑하고 싶어서 만든 것도 있어 좋은 건 서로 나눠서 좋고 안 좋은 건 서로 나눠서 덜어내는 거 아니겠냐 이 글은 좋은 거 나누는 이야기야 일단 힙합..

멜란지 마스터 기본 후드티,바지 쇼핑 (기본 아이템) 및 무신사 쿠폰 [19.12.30] [내부링크]

무신사가 12/30~ 1/10 까지 매일 오후 8시에 이벤트를 한다! 다들 좋은거 뜨길바래 나는 기본후드 바로 질렀엉 ㅎㅎ 바지도 질렀엉 내일 까지 세일이다 빨리사!

나이키 스우시 롱슬리브 후기 [19.12.30] [내부링크]

몇일전 유튜브를 보다가 한 유튜버 (언급해두되나?) 가 나이키 롱슬리브를 추천했다. 나는 홀린듯 구매를 하였고 오늘 퇴근하니 집에 도착해있었다. 두둥 솔직히 뒷면 너무 이쁘다!! 뒷 프린팅이 오프화이트 맛..

카카오페이지 퀴즈(캐시 뽑기권)에 대하여 [19.12.30] [내부링크]

오늘(30일) 카카오페이지퀴즈에는 “시원스쿨 신규패키지는 베스트 강의 몇 강을 포함하고 있을까요? (정답글자수 : 4자)” 라는 퀴즈가 등장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1340] 이다. 중요한건 이게 아..

다모임 콘서트 가즈아~~c(1/4,1/5 Yes24라이브홀) [20.1.3] [내부링크]

드디어 내일 <다모임 콘서트> (생에 첫 콘서트) 딩고와 다모임 멤버들이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서 티켓이 아직 조금 남아서 딩고의 파산을 막기 위해서 오늘 저녁 [6:00~6:30] Yes24라이브홀 에서..

카카오페이지 퀴즈(시원스쿨 캐시뽑기권) [20.1.2]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카카오 페이지 퀴즈!! 정답은 왕초보탈출에희망을건 입니다. 3만 캐시 뽑기권인데 뭘 줄까나~~ 두구두구 는 100 캐시 (새해부터 장난질이냐?)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카카오페이지... 1000 캐시 뽑..

새해 첫 문화활동(영화 - 백두산 관람후기 / BBQ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알치즈볼) [20.1.1] [내부링크]

친구가 핸드폰 통신사 서비스(멤버십) 영화 티켓을 하나 보내준다고 했다. (고마워 친구야~)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을 하다가 재난 영화를 좋아하기도 하고 지금 예매율 1위인 ‘백두산’ 을 보기로 했..

새해에 한 일 들(술집, 해돋이, 떡국) [20.1.1] [내부링크]

2020년 1월 1일이 왔습니다.. (나이 +1살) 다들 제야의 종소리는 들으셨나요?? 저는 버스 안에서 들었습니다. 서울에서 친구가 내려와서 저는 친구랑 술을 마시러 갔습니다. (1/1은 쉬는 날 c) 대전 둔산동으로..

연말을 맞이하며 [19.12.31] [내부링크]

2019년도 이렇게 끝나갑니다.... 올해를 끝내면서 느끼는 건 국방부의 시간은 진짜 느리고 사회의 시간은 존나 빠르다는 점 이었습니다. (올해 10월 전역자) 사실 뭐 멀쩡하게 전역했으니 다행인 거죠 여러분들..

블로그라는 이름의 일기장 [19.12.31] [내부링크]

때는 2019년의 마지막 주말 2020년까지 3일(72시간) 정도 남았는데 심심하긴 한데 게임은 하기 싫고 밖에 나가기는 애매하고 해서 올해의 나는 뭘 했는지 되돌아보고 내년에는 뭘 할지 생각해보기 위해 방구석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