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mpa의 등록된 링크

 doomp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전포 카페 추천:오소39(OHSO39)/크림이 맛있는 와플 카페 [내부링크]

 봉쥬르 평온한 둠파치입니다.  오늘은 전포 카페거리에 있는 오소39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루프탑이 있는 카페인데 날이 어두워지는 와중 화려한 전구빛에 이끌려 불나방마냥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오소3..

살 빼는 운동:타바타 트레이닝/짧은 시간 고강도 운동 [내부링크]

 봉쥬르 평온한 둠파치입니다. 오늘은 살빼는 운동법 타바타 트레이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바타 트레이닝은 최근 지방을 연소하고 체력을 키우는 운동법으로 많이 알려졌는데요 대체 무엇이고 왜 하는 걸까..

전포 카페거리 카페: 로망34/디저트가 맛있는 데이트 카페 [내부링크]

 봉쥬르 여러분 평온한 둠파치입니다. 오늘은 전포 카페거리 카페 로망34에 다녀왔습니다. ( 전포 카페거리 로망34 외관)  전포역으로 올라가는 길에 보이는 카페에요.외관이 특이한데 내부는 정말 이뻐요! 데..

스트렝스 키우기:스트롱리프트 5x5 루틴/힘은 어떻게 키울까? [내부링크]

봉쥬르 여러분 평온한 둠파치입니다. 오늘은 힘을 키우기 위한 간단하지만 강렬한 스트롱리프트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트롱리프트 5x5 루틴 (stronlift 5x5 routine) 스트롱리프트 5x5 루틴은 많은..

턱걸이 개수 늘리기:미국 해병대 턱걸이 루틴/턱걸이 증가 프로그램 [내부링크]

미국 해병대 턱걸이 루틴 (recon pull-up program) 봉쥬르 여러분. 평온한 둠파치입니다. 오늘은 턱걸이 개수를 늘리기 위한 미군 해병대 루틴이라는 운동 프로그램을 가져왔습니다. 운동을 하시는 분이라면 한..

네이버, 구글은 몇 등일까?:2019년 검색엔진 순위 [내부링크]

 오늘은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세계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  우선은 세계 검색 포털 점유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tatcounter 라는 리서치 사이트 결과를 바탕으로 작..

최고의 공부 :포모도로 기법/집중력을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포모도로 기법 (포모도로는 이탈리아어로 토마토를 뜻한다) 뽀모도로 기법 (Pomodoro Technique)은 1980년대 후반 '프란체스코 시릴로'(Francesco Cirillo)이 만든 시간관리 방법입니다. 뽀모도로는 이탈리어어로..

잘 자는 법:잠 몇 시간 자야 적당할까?/4시간 수면법? [내부링크]

봉쥬르 평온한 둠파치입니다. 오늘은 삶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잠은 우리 삶과 땔 수 없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잠는 보약이라고들 합니다. 우리는 마치 숨을 쉬듯 우리는 매일 잠을..

몰입:칙센트 미하이의 몰입 방법 [내부링크]

 봉쥬르 평온한 둠파치입니다.  오늘은 일상에서 흔히 접하는 몰입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몰입에 대해 저명한 연구자는 칙센트 미하이입니다. 칙센크 미하이는 누구일까요? (미하이 칙센트미하이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