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cucuy의 등록된 링크

 elcucu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카를로스 비니시우스에 대한 재밌는 7가지 사실(센터 백, 제수스, 아내, 득점왕, 크리스천, 유튜버, 음바페, 세레머니, 45번)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의 팀인 토트넘은 2020년 10월 2일 벤피카의 카를로스 비니시우스와 계약한 것을 발표하였습니다. 토트넘은 20-21시즌 한 시즌 동안 카를로스 비니시우스를 임대 영입하며 임대료는 300만 유로(약 41..

레길론에 대한 재밌는 9가지 사실(가족, 별명, 라모스, 도넛, E-sports, 토트넘, 베일, 이적료, 주급, 여자친구) [내부링크]

20-21시즌 초반 토트넘의 상승세를 이끌고 왼쪽 레프트 백 세르히오 레길론은 최근 국내외 축구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토트넘 핫스퍼에서 손흥민 선수와 왼쪽 측면을 담당하고 있는 선수라 앞으..

그릴리쉬에 대한 재밌는 10가지 사실(가족관계, 재계약, 주급, 폭행, 종아리, 양말, 연패, 부상, 사고)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핫한 축구선수, 잭 그릴리쉬에 대해서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그릴리쉬는 현재 아스톤 빌라에서 공격형 미드필더로 뛰고 있으며 주장을 맡고 있습니다. 그릴리쉬는 지난 19-20시즌에 리그 36경기에 출..

하빕에 대한 재밌는 10가지 사실(곰, 패배, 호날두, 축구, 무슬림, 퍼거슨, 맥그리거, 모자, 푸틴, 은퇴, 복귀) [내부링크]

UFC254에서 2라운드에 서브미션으로 게이치를 잡아낸 하빕. 경기 후 인터뷰에서 아버지 없이 경기를 치르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말한 뒤 하빕은 종합격투기에서 29전 29승 무패의 전적을 달성하고 은퇴를 선언하였..

게이치에 대한 재밌는 8가지 사실(레슬링, 가족, 쌍둥이, 사회 복지사, NCAA, 한국인, 하빕) [내부링크]

UFC 254에서 현 라이트급 무패 챔피언(28전 28승)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맞이하여 통합 챔피언전을 치르게 되는 '저스틴 게이치'. 현재 경기로부터 약 일주일이 남은 지금, 게이치는 하빕의 무패 기록을 깨부수기..

UFC 맥그리거 포이리에2 리매치? (배당률) [내부링크]

지난해 은퇴를 선언한 UFC의 슈퍼스타 코너 맥그리거가 최근 복귀를 선언했습니다. 은퇴 번복이 벌써 제가 기억하는 것만해도 3번째네요. (형 이럴 거면 은퇴 왜 했어…) 복귀 상대는 더스틴 포이리에로 이미 과거..

대학생 구글 드라이브 용량 무제한 이용 방법, 가능한 대학 목록 (G-Suite for education)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많은 용량이 필요해졌습니다. 저는 32GB 아이폰을 사용하는데 용량이 정말 부족하다고 느낍니다. 저처럼 많은 분들께서 부족한 용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클라우드 시스템을 사용하고..

전완근 키우기, 운동 (전완근 둘레는 키울 수 없다?) [내부링크]

헬스를 시작한 지 2년이 지난 지금, 아직 많이 부족하기는 하지만 만족할 만한 근성장을 이루어 냈습니다. 물론 넷상에서 인증을 할 수는 없지만 말입니다. (사이트 짤림) 체감적으로 근성장이 느껴지는 여부는 노..

샤인머스켓 비싼 이유, 조만간 폭락 할 가능성? [내부링크]

얼마 전 마트에 갔다가 샤인머스켓의 가격을 보고 처음에 잘못 본 줄 알았습니다. 과장을 하자면 샤인머스켓 1송이가 얼추 캠벨포도 1박스 가격과 비슷했기 때문입니다. 여자 친구가 샤인머스켓을 말해준 적이 있..

UFC Fight Night 정찬성 오르테가 배당률+배당률 보는법(박준용 필립스 배당률) [내부링크]

이번 주 일요일 정찬성 선수가 오르테가와 맞붙습니다. 이 둘은 전에 부산에서 열린 경기에서 붙으려고 했지만 오르테가의 부상으로 한번 무산된 적이 있었죠. 이 날 이후로 둘 사이에 서로 앙금이 남았고 심지어..

UFC254 하빕 게이치 승자예측 배당률 메인카드 시간 [내부링크]

드디어 UFC254 하빕 게이치 경기가 20여 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격투기 팬인 저로써도 이번 경기가 매우 기대되고 있습니다. 경기 성사 전 하빕에게 안 좋은 일이 있었기 때문에 UFC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피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