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erorofissue의 등록된 링크

 emperorofiss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6건입니다.

탑독 박현호 프로필 나이 그룹 데뷔 트로트 예명 키 군대 [내부링크]

아이돌 그룹 'TOP 독'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탑독은 현재 제노티라는 이름으로 되어있습니다. 멤버는 13명에서 5명으로 줄었습니다. 그룹 탑독으로 활동하던 시절 왕따를 당..

블랙핑크 (BLACKPINK) 리사 국적 인스타 춤 리사tv 성격 [내부링크]

YG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BLACKPINK의 멤버로 BLACKPINK에서 메인댄서와 리드래퍼,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프로필 그룹명 - BLACKPINK (BLΛƆKPIИK) 한글명 - 블랙핑크 장르 - 랩/힙..

김강우 아내 한무영 한혜진 언니 [내부링크]

배우 김강우가 '미운 우리 새끼'에서 솔직하고 대담한 말솜씨로 화제를 모았어요. "미운우리새끼" 스페셜 MC로는 영화 '신년 전야'에서 관객을 만나는 배우 김강우가 출연했고, 아내 한무영과의 첫 만남부터 두 아..

<토트넘 리버풀> 12월 17일 리버풀 토트넘 무료 중계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경기 실시간 [내부링크]

토트넘과 리버풀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토트넘은 12월 13일 밤 23시 15분 리버풀 홈인 안필드에서 리버풀과의 프리미어 13라운드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지난 시즌 두 팀은 세 차례..

아이언 폭행 사건 충격적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언이 실검에 올라있어 이유를 찾아보았는데 바로 아이언 폭행으로 구속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번 아이언의 폭행사건은 이전부터 아이언의 행실과 사건사고가 많았었기 때문에 더욱 주목을 받고..

울산 마이스터고등학교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일 코로나가 위세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울산 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무더기로 발생해 울산시와 방역당국에서 비상이 걸렸다고 하는데요. 11일 울산시에 따르면 코로나 확진자 현황에..

대구 영신교회 코로나 집단감염 충격적인 이유 [내부링크]

지난 3월 신천지 교회의 집단감염으로 한차례 큰 혼란을 겪은 대구시에서 이번에는 대구 영신교회라는 곳에서 집단감염이 발생하여 대구 영신교회 발 집단감염에 대구 주민들이 크게 동요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

토트넘 앤트워프 중계 실시간 손흥민 [내부링크]

토트넘 vs 앤트워프 안녕하세요. 토트넘의 유로파리그 J조 마지막 경기, 앤트워프와의 경기가 12월 11일 새벽 5시 정각에 열릴 예정입니다. 토트넘으로서는 지난 아스널 경기에 이어 두경기 연속 홈에서 경기를 치..

소상공인 3차 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 소상공인 3차 지원금 신청 알아보자 현재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소상공인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상승할때마다 더욱 큰 고통을 받을 수 밖에 없는데요 이..

<토트넘 앤트워프> 12월 11일 앤트워프 토트넘 생중계 유로파리그 경기 [내부링크]

토트넘과 앤트워프의 유로파 리그 경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12월 11일 새벽 5시 토트넘은 홈인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앤트워프와의 유로파 조별리그 마지막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지난 경기에서..

(이마트 휴무일) 2020년 12월 이마트 쉬는날 노는날 점포 지점별 정리 [내부링크]

이마트 12월 휴무일 안녕하세요 평소에 이마트를 많이 이용하곤 하는데요 최근 거리두기 단계가 높아지면서 이마트 또한 거리두기의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런 영향으로 이마트를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

[코스트코 휴무일] 2020년 12월 코스트코 쉬는날 노는날 점포 지점별 정리 (+ 거리두기 영업안내) [내부링크]

코스트코 12월 휴무일 안녕하세요 평소에 코스트코를 많이 이용하곤 하는데요 최근 거리두기 단계가 높아지면서 코스트코가 언제 쉬는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12월 코스트코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려고..

<롯데마트 휴무일> 2020년 12월 롯데마트 쉬는날 노는날 점포 지점별 [내부링크]

롯데마트 12월 휴무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12월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의 위세가 날이 갈수록 강해지는 가운데 수도권에서는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되면서 여러 점포들이 문을 닫기도..

바르셀로나 유벤투스 챔피언스리그 무료 중계 실시간 [내부링크]

유벤투스 VS 바르셀로나 메시의 소속팀 바르셀로나와 유벤투스의 챔피언스리그 마지막 경기가 열립니다. 그 상대는 놀랍게도 호날두가 소속되어 있는 유벤투스인데요. 지구상의 모든 축구팬들이 기다리는 대전이..

12월 홈플러스 휴무일 (+거리두기 영업시간 단축)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12월 홈플러스 휴무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12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최근 코로나로 인해 많은 시설과 점포들이 영업을 중단하고 문을 닫고 있는 상황이고 되도록이면 집에..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시청률 다시보기 편성표 날짜 시간 간단정리 (1회) [내부링크]

트롯 전국체전 시청률 재방송 편성표 간단정리 트롯 전국체전은 KBS2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전국 팔도에서 글로벌 K-트로트의 주역이 될 새 얼굴을 찾기 위한 KBS의 대형 프로젝트로 전국에서 불고있는 트로트 열풍..

<오! 삼광빌라!>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날짜 시간 간단정리 시청률 [내부링크]

<오! 삼광빌라!>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날짜 시간 간단정리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방송..

토트넘 아스널 중계 실시간 손흥민 [내부링크]

토트넘 vs 아스널 안녕하세요.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11 라운드 경기, 아스널과의 경기가 12월 07일 새벽 1시 30분에 열릴 예정입니다. 토트넘으로서는 오래만의 홈경기를 치르게 되는데요 토트넘의 홈인 토트넘..

임영웅 코로나 음성 판정 '휴~ 다행이다' (+영탁·장민호·김희재·박명수·이휘재·홍현희·서장훈 음성) [내부링크]

어제 미스터 트롯 출신의 인기 가수인 이찬원씨가 코로나 19에 확진되면서 방송가에서는 코로나로 한차례 홍역을 치르고 있는 중입니다. 이런 와중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확인된 가수 이..

qr코드 스캔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가 맹위를 떨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위험시설로 분류된 곳도 많고 일반시설임에도 qr코드 전자출입명부를 작성해야하는 경우가 상당히 늘었는데요 이제는 우리의 일상에서 뗄레야 뗄수없..

토트넘 린츠 중계 실시간 [내부링크]

토트넘 vs 린츠 금일 12월 04일 02:55, 토트넘과 린츠의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 5차전 경기가 열립니다. 현재 J조는 토트넘, 앤트워프가 승점9점으로 동일한 가운데 앤트워프가 승자승에서 토트넘을 앞서 토트넘..

이찬원 코로나 확진 임영웅 자가격리 (+서장훈 박명수 붐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터 아내의 맛 방송취소) [내부링크]

이찬원 코로나 확진 임영웅 자가격리 '미스터 트롯'의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찬원의 관리 역할을 하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이찬원의 확진 결과를 3일 오전 전했는데요. "이찬원은 12월 3..

전자출입명부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의 확산세가 엄청나면서 거리두기 2단계를 시행하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그에 따라 qr코드를 이용한 전자출입명부를 사용해야하는 의무시설들이 늘어가고 있고 여러 기업, 공공기관, 소상공..

족발 쥐 프랜차이즈 어디? (+영업점 본사 대응) [내부링크]

족발 쥐 프랜차이즈 어디? (+영업점 본사 대응) 지난 25일 밤 서울시 한 사무실안에서는 야근하던 직원 7명이서 족발을 주문해서 먹었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문제의 사건이 발생합니다. 바로 '음식 중간에..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간단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인해 일반 가정에까지 금전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는 가운데 정부에서는 소상공인, 위기가정 등에 많은 지원책과 예산을 편성해서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정부 취업지원, 정부 청년지원, 국가 지원..

코로나 초기 증상 5가지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환자의 급격한 증가로 생활에 많은 불편을 안고 살아가고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겨울이 되면서 떨어진 기온으로 야외활동에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대부분 실내활동이 주를 이루게 되는데 집안에만..

코로나 2단계 총정리 [내부링크]

연일 계속되는 코로나의 지역확산으로 우리의 삶은 위축되고 거리는 사람들의 고통의 신음으로 채워지고 있습니다. 이에 정부는 사회적거리두기 코로나 2단계 시행을 시작하였는데요. 감염경로의 차단을 위해 지역..

부산 코로나 3단계 격상 지침 (+업소별) [내부링크]

부산 코로나 3단계 격상 달라진 점은? 코로나 집단감염의 확산세가 두드러지고 있는 산시가 수능이 열리는 12월 3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조치를 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부산 지역 사회가 큰..

부산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내부링크]

부산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안녕하세요 연일 코로나 확진자수가 급증하고 있던 가운데 다행이도 어제하루는 조금 주춤한 모습을 보여주엇는데요 이와 반대로 최근 부산에서는 일주일여간 지속적으로 10..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장기화조짐을 보이면서 최근 정치권에서는 3차 재난지원금을 지급을 확정지었습니다. 앞으로 3차재난지원금 본예산 편입을 두고 국회에서는 연일 열띤 토론을 벌이고 있습니다. 3차 재난지원..

경이로운 소문 재방송 시청률 다시보기 편성표 날짜 시간 간단정리 회차정보 [내부링크]

경이로운 소문 시청률 재방송 편성표 간단정리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22시 30..

토트넘 첼시 중계 실시간 손흥민 [내부링크]

토트넘 vs 첼시 안녕하세요.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10 라운드 경기, 첼시와의 경기가 11월 30일 새벽 1시 30분에 열릴 예정입니다. 토트넘으로서는 원정경기를 치르게 되는데요 첼시의 홈인 스탬퍼드 브릿지에..

김우빈 나이 투병 활동재개 (+인스타 학력) [내부링크]

김우빈 나이 투병 활동재개 (+인스타 학력) 안녕하세요 배우 김우빈이 긴 투병생활을 마치고 다시 활동을 재개한다는 소식입니다. 흔히 대표적인 공룡상으로 잘 알려진 미남배우 김우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선착순 할인 이벤트 정리 (~12/1) [내부링크]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선착순 할인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무신사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겨울옷이 마땅치 않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옷 한벌 구매..

김해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내부링크]

김해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안녕하세요 이틀 연속 확진자의 수가 500여명을 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경남 김해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2명 발생했다고 합니다. 경남 김..

토트넘 루도고레츠 중계 실시간 [내부링크]

토트넘 vs 루도고레츠 금일 11월 27일 05:00, 토트넘과 루도고레츠의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 4차전 경기가 열립니다. 현재 J조는 토트넘, 앤트워프, LASK린츠 모두가 승점6점으로 동일한 박빙의 상황으로 오늘..

홍잠 효능 파킨슨병 억제 효과 밝혀져 [내부링크]

누에를 쪄서 익힌 '홍잠'이 파킨슨병의 주요 증상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농촌진흥청이 한림대 일송생명과학 연구소와 공동 실험을 추진한 이번 실험에서 이같은 사실을 확인햇다..

유키스 일라이 부인 지연수 이혼 이유는? (+입장전문 인스타 나이) [내부링크]

유키스 일라이 부인 지연수 이혼 이유는? 11살의 나이 차이로 결혼해 화제를 모았던 그룹 유키스 출신 가수 일라이와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지연수가 이혼한다고 합니다. 아들 낳고 잘 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무..

뽕숭아학당 시청률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날짜 시간 간단정리 회차정보 [내부링크]

뽕숭아학당 시청률 재방송 편성표 간단정리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 25일..

마라도나 사망 골 동영상 이유 등번호 영구결번 [내부링크]

마라도나 사망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가 심장 마비로 60 세의 나이로 사망 한 것으로 확인되면서 전세계 축구인들과 팬들의 애도의 물결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매체들은 월드컵 우승자 마라도나가..

3차 재난지원금 지급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갈수록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커져만 가고 있는 요즘 수도권은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시행함으로써 자영업자들과 소시민들의 어려움을 갈수록 커져가고 있습니다. 앞서 두 차례 유행시기..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하나? (+형평성 논란) [내부링크]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형평성 논란 안녕하세요 자동차 개별소비세가 국산차와 수입차에 대해 차별적 과세를 진행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고 하는데요 무슨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개별소비세에 대해..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기준 알아보자. [내부링크]

정부는 최근 지역적 감염의 확산세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및 2.5단계에 대해서도 심각히 고려 중입니다. 이는 금일 확진자가 500명대를 넘어서면서 1차 대유행 당시 기록에 근접해..

군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소식 (휴가·외출 금지) [내부링크]

군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소식 (휴가·외출 금지) 안녕하세요 어제 경기도 연천 육군 신교대에서 코로나 19 집단감염이 발생했습니다. 그 이후 국방부는 긴급회의를 소집하여 대책회의를 진행한 바 있는데요 국방..

제천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천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무더기로 배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충북 제천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25일에 4명에 이어 금일 8명이 추가확진 되면서 지역사회의 n차 감염에 대한 불안이 더욱 커지고 있습..

강서구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에어로빅 댄스 학원) [내부링크]

강서구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에어로빅 댄스 학원) 안녕하세요. 어제 집단 감염이 두 곳 발생했는데 그 중 한 곳은 서울 강서구의 한 에어로빅 학원입니다. 이 학원에서는 코로나19 확진자가 최소..

연천 코로나 확진자 현황 (5사단 훈련병 신교대) [내부링크]

연천 코로나 확진자 현황 (5사단 훈련병 신교대) 안녕하세요. 어제 50명 이상 규모의 집단 감염이 두 곳 발생하였는데요 그 중 한 곳은 군대 신병교육대였습니다.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육군 5사단 신병교육..

프랑스 GTT 과징금 이유는? (feat. 공정거래위원회) [내부링크]

프랑스 GTT 과징금 이유는? (feat. 공정거래위원회) GTT는 LNG선의 핵심 특허인 '멤브레인' 기술을 보유한 기업입니다. 한국은 이런 멤브레인과 독점적인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이런 프랑스 GTT에 과징..

씨야 재결합 무산 이유 (+남규리 김연지 소속사) [내부링크]

씨야 재결합 무산 이유 (+남규리 김연지 소속사) 슈가맨을 통해 재결합설이 솔솔 나오던 씨야의 남규리, 김연지, 이보람의 멋진 모습을 기대하던 팬들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인데요. 씨야의 재결합 및 활동이..

윤석열 관련주 서연 외 [내부링크]

윤석열 관련주 서연 외 안녕하세요 윤석열 총장이 직무배제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윤석열 관련주가 급등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직무배재와 급등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는지 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말 나온김에..

셀트리온 관련주 정리 (+코로나19 치료제 소식) [내부링크]

셀트리온 관련주 정리 (+코로나19 치료제 소식) 안녕하세요. 셀트리온이 개발중인 코로나 19 치료제의 글로벌 임상 2상 투약을 완료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셀트리온은 물론 관련주식들이 요동치고 있습니..

홍대새교회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내부링크]

홍대새교회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안녕하세요. 서울 마포의 홍대새교회 관련 확진자가 100명을 넘어서면서 서울시에서는 종교시설의 경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서 20%의 참석인원으로 제한..

남성사계시장 코로나 현황 (+방문 검사 받아주세요) [내부링크]

금일 오전 동작구에서는 코로나 19환자가 3명 추가 발생하여 동작구 주민들이 감염에 대한 불안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서울 동작구에서는 남성사계시장 방문자에 대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

진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일 코로나 확진자의 수가 300명을 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경남 진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소규모 집단감염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경남도는 25일 진행된 코로나19 브리핑에..

청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의 확산세가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금일 청주에서 일가족 4명이 코로나에 감염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충북 청주에서 전주 확진자와 접촉한 일가족 4명이 한꺼번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판..

펜트하우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6회 7회 8회 9회 편성표 날짜 시간 간단정리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다시보기 편성표 간단정리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송사 뜻 알아보자. [내부링크]

송사 뜻 알아보자. 금일 실시간 검색어에 송사라는 말이 등장했습니다. 아무래도 생소한 단어라서 찾는 사람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송사의 뜻을 알아봅시다. 송사 [訟事] 송사할 송,용납할 용 - 송사하다(訟..

2021 국가장학금 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 국가장학금 대상 및 신청방법 교육부와 한국장학재단에서는 금일 부터 다음달 29일 오후 6시까지 2021학년도 1학기 1차 국가장학금 신청을 받는다고 발표했습니다. 2021 국가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대상..

대구 새마을금고 흉기 난동 사망 이유 [내부링크]

대구 새마을금고 흉기 난동 사망 이유 대구 신암동의 새마을금고에서 전직 임원이 직원들에게 흉기를 휘둘러 2명이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는데요. 24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30분께 대구 동구 신암동..

라이관린 나이 소속사 (+인스타 프로필 흡연 사과) [내부링크]

라이관린 나이 소속사 (+인스타 프로필 흡연 사과) 최근 중국 포털사이트에는 라이관린이 길거리에서 담배를 피우고 침을 뱉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화제를 모은바 있는데요 이어 실시간검색어 1위에 까지 이름을..

윤지오 사망설 논란 해명 (+인스타 ) [내부링크]

윤지오 사망설 논란 해명 (+인스타 ) 고(故) 장자연 사건과 관련해 후원금 사기 의혹 등을 받는 배우 윤지오가 사망설에 휩싸였습니다. 얼마전 까지만 해도 그녀의 SNS 에는 생일파티사진과 함께 앞으로의 삶을..

가수 유미 싱어게인 33호 나이 노래 결혼 (+인스타 학력) [내부링크]

가수 유미 싱어게인 33호 나이 노래 결혼 (+인스타 학력) 안녕하세요 싱어게인 33호가 단연 화제인데요 그녀의 정체는 바로 가수 유미였습니다. 그녀는 심사위원 유희열이 "본인은 정말 무명이라고 생각하냐"는 질..

드라마 암행어사 김명수 나이 (+인스타 키 학력) [내부링크]

드라마 암행어사 김명수 나이 (+인스타 키 학력) 드라마 '암행어사'가 12월 21일 9시 30분 첫방송을 예고한 가운데 오늘 암행어사 드라마의 티저가 공개되면서 남주인 김명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서울시 천만 시민 멈춤 기간 (+10대 시설 정밀 방역 내용 포함) [내부링크]

서울시 천만 시민 멈춤 기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24일 시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서울시는 23일 브리핑을 통해 '천만 시민 긴급 멈춤 기간'을 연말까지 진행하고 감염에 취약한 10대 시설을 정밀 방역하..

엑소 시우민 제대 전역 (+인스타 군필돌) [내부링크]

엑소 시우민 제대 전역 군필돌 안녕하세요 엑소 시우민이 다음달 6일 미복귀 전역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그룹 엑소 시우민은 현재 말년휴가를 나왔다고 하는데요. 엑소의 소속사인 SM엔터네인먼트의 한 관..

이유비 나이 부모 견미리 (+인스타 성격 키 동생) [내부링크]

이유비 나이 부모 견미리 (+인스타 성격 키 동생) 안녕하세요 배우 이유비가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DJ박명수의 '어머니를 언급하는 것이 어떤가'라는 질문에 예전에는 부담도 많이 되었고 싫었..

뭉쳐야찬다 정형돈 근황 불안장애 [내부링크]

뭉쳐야찬다 정형돈 근황 불안장애 안녕하세요 얼마 전 정형돈은 불안장애 증세가 다시 악화되어 방송활동을 중단한다고 하여 주위를 안타깝게 하였는데요 당시 그의 소속사는 정형돈이 오래전부터 앓아왔던 불..

김성령 나이 남편 아들 (+인스타 집) [내부링크]

김성령 나이 남편 아들 (+인스타 집) 안녕하세요 최근 '전참시'에 출연하며 동안 미모와 인간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김성령은 여배우 치고는 꽤나 많은 음식을 섭취하면서 주위를 놀라게..

꽃 MBTI 테스트 유형들 (+ 프리지아 히비스커스 플록스 작약 도라지 에리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 스낵 성향 테스트에 이어 이번에는 꽃 MBTI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어떤것인지 알아보겟습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꽃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성향을 테스트한다고 하니 신기하면서도 의외로 사람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결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앞서 정부는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실시를 24일 0시로 발표했습니다. 그에 따라 코로나 2단계 결혼식 지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추세가 심상치 않자 정부..

토트넘 맨시티 하이라이트 손흥민 골 EPL 득점선두 [내부링크]

토트넘 맨시티 하이라이트 손흥민 골 EPL 득점선두 손흥민의 9번째 골로 득점선두로 질주하는 가운데 토트넘이 맨시티를 점유율 축구에서는 밀리고 있지만 토트넘 특유의 역습으로 앞서나갔습니다. 토트넘이..

남규리 나이 그룹 씨야 (+인스타 학력 프로필) [내부링크]

남규리 나이 그룹 씨야 (+인스타 학력 프로필) 안녕하세요 최근 tvN '온앤오프'에 출연하며 엉뚱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남규리가 화제인데요. 가수로 데뷔하여 현재는 배우로 활동중인..

토트넘 맨시티 중계 손흥민 [내부링크]

토트넘 맨시티 중계 방송 2020-2021 프리미어리그 조별예선 맨시티 VS 토트넘 홋스퍼 FC 토트넘이 맨시티의 프리미어리그 조별리그 9라운드 홈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최근 손흥민 선수가 리그 2경기 연속으로..

왕기춘 6년 징역 선고 이유 [내부링크]

왕기춘 6년 징역 선고 이유 안녕하세요 전 국가대표 유도선수 왕기춘을 기억하시나요? 왕기춘은 과거 자신의 여제자들을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수사를 받아 왔는데요 이번에 재판이 열렸습니다. 미성년 여제자..

대구시장 권영진 위암 조기 발견 건강검진 [내부링크]

대구시장 권영진 위암 조기 발견 건강 검진 안녕하세요 오늘 대구시장 권영진 씨가 위암 진단을 받고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고 하는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살펴보겠습니다. 권영진 대구 시장은 얼마 전 진행한 정..

박한별 나이 근황 남편 유인석 (+인스타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한별이 연일 관심인데요 바로 남편 유인석이 승리게이트 연루사건에 대한 재판이 진행면서 그녀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그런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녀의 소식을 같이 한번 알..

전북 전주·익산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내부링크]

전북 전주·익산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안녕하세요 현재 날이 갈수록 코로나 확산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일부 권역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를 시행하는 등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

미슐랭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 스타 레스토랑 리스트 [내부링크]

미슐랭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 스타 레스토랑 리스트 미쉐린 코리아는 19일 서울 맛집 가이드북인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 발간에 맞춰 가온과 라연이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차지했다고 밝혔는데요. 미쉐린3스..

강소라 나이 임신 남편 결혼 (+인스타) [내부링크]

강소라 나이 임신 남편 결혼 (+인스타) 안녕하세요 강소라는 지난 8월 팬카페를 통해 자필편지를 써 결혼소식을 알렸었는데요 8살 연상 한의사 남편과 결혼한 배우 강소라가 임신 소식을 알리며 엄마가 된다고 알..

이묵원 나이 아내 강부자 자녀 아들 딸 재산 외도 바람 [내부링크]

이묵원 나이 아내 강부자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강부자가 출연하여 남편 이묵원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묵원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묵원 강부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묵원의 본명은 이재..

신박한 정리 장광 아파트 집 위치 가격 재방송 편성표 [내부링크]

신박한 정리 장광 아파트 집 위치 가격 재방송 편성표 배우 장광과 그의 가족이 '신박한 정리'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박나래는 고객을 소개하면서 "첫 째는 37살, 둘..

샤넌 근황 (+나이 소속사) [내부링크]

샤넌 근황 (+나이 소속사) 샤넌은 2020년 3월부터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동중입니다. 트위치 스트리밍은 게임 발로란트 위주로 하면서 모여봐요 동물의 숲, 마리오파티 8 등 여러가지 게임들을 플레이하고 있고 평..

로또싱어 이정 컴백 (+프로필 나이 내사랑 내곁에 ) [내부링크]

H3로또싱어 이정 컴백 (+프로필 나이 내사랑 내곁에 ) 한때 가요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오며 기대와 관심을 받던 가수 이정은 복면가왕 퉁키로 또 한번 우리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준 바 있습니다. 그랫..

부산 조정대상지역 해수동남 재지정 소식 [내부링크]

부산 조정대상지역 해수동남 재지정 소식 부산은 지난해 11월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된 후 한동안 잠잠했는데 최근 해운대, 수영, 동래구 지역을 중심으로 가격이 큰폭으로 오르고 있었습니다. 거의 4년만에 최고..

부동산 조정대상지역, 추가 지정 지역은? [내부링크]

부동산 조정대상지역, 추가 지정 지역은? 수도권 지역 규제의 풍선효과로 지방 도시의 집값이 큰폭으로 오르면서 지역 주민들의 원성이 커져가고 있어 정부는 그에 대한 대책을 내놓앗는데요. 바로 부동산 조..

화이자 바이오엔테크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화이자 바이오엔테크 관련주 정리 미국 제약회사 모더나가 개발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후보의 예방률이 94.5%라는 중간결과를 발표하면서 모더나 관련주가 동반 강세다. "코로나 백..

가을방학 가수 정바비 기소 의견 송치 (+불법촬영 ) [내부링크]

가수 정바비 기소 의견 송치 (+불법촬영 ) 밴드 가을방학의 멤버 정바비(41, 정대욱)이 성범죄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습니다. 가을방학 정바비, 누구신지? 서울 마포경찰서는 정바비가 전 여자친구 A 씨를 불법 촬..

빅히트 지코 소속사 인수 확정 [내부링크]

빅히트 지코 소속사 인수 확정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국내 대표 힙합 남성 솔로 아티스트이자 톱 프로듀서인 지코(ZICO)의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이하 KOZ)를 인수한다고 밝혔는데요 지난해 쏘스뮤직을 인..

최진실 아들 환희 지플랫 가수 데뷔 나이 [내부링크]

최진실 아들 환희 지플랫 가수 데뷔 나이 故 최진실의 아들 환희(최환희·19)가 가수로 데뷔한다고 합니다. 최진실은 2000년 야구선수 조성민과 결혼해 2001년 8월에는 아들 최환희를, 2003년 3월에는 딸 최..

삼성 바이오로직스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삼성 바이오로직스 관련주 총정리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코로나19로 인해 수주가 늘어나면서 이번에 제4공장을 착공하였는데요 제 4공장의 생산량은 25만 6000리터이며, 이러한 규모는 현재 기준의 단일 공장 기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탄력받나? (제4공장 착공) [내부링크]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탄력받나? (제4공장 착공) 삼성바이오로직스가 단일 공장으로서 세계 최대 규모의 4공장을 착공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18일 인천 송도글로벌캠퍼스에서 25만6000리터 규모의 4공장..

프듀조작 멤버 피해자 정리 이가은 한초원 강동호 성현우 구정모 금동현 이진혁 김국헌 PD CP 실형 수혜자 비공개 [내부링크]

프듀조작 멤버 피해자 정리 이가은 한초원 강동호 성현우 구정모 금동현 이진혁 김국헌 PD CP 실형 수혜자 비공개 안준영PD 김용범CP는 최종 선발 멤버를 미리 정해둔 상태였으면서 이를 알리지..

하동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내부링크]

하동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안녕하세요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및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 된 가운데 청정 하동지역에서 갑작스럽게도 확진자가 다수 발생했다는 소식입니다. 갑작스러운 두자..

프로듀스 101 순위 조작 피해자 연습생 리스트 정리 시즌별 [내부링크]

프로듀스 101 순위 조작 피해자 연습생 리스트 정리 시즌별 프로듀스 101 순위 조작 사건의 결과가 나왔는데 재판부는 피고인들이 순위 조작으로 탈락시킨 피해 연습생이 누군지 밝혀져야 피해 배상이 가능하다는..

김정남 아들 김한솔 암살 CIA 보호 프로필 [내부링크]

김정남 아들 김한솔 암살 CIA 보호 프로필 안녕하세요 최근 북한 최고지도자의 형제이자 암살당한 김정남의 장손인 김한솔에 대한 일화가 알려지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정남 피살 당시 김한솔과 가..

서민갑부 닭갈비 사천 위치 집 짠돌이 매춘 닭갈비 치즈 가득 306회 강주찬 [내부링크]

서민갑부 닭갈비 사천 위치 집 짠돌이 매춘 닭갈비 치즈 가득 306회 강주찬 이번에 서민 갑부 닭갈비 갑부는 연매출 4억원을 올렸습니다. 12억 자산가가 된 강주찬 님의 이야기입니다. 서민 갑부 닭갈..

허수경 비혼모 소감 남편 나이 근황 [내부링크]

허수경 비혼모 소감 남편 나이 근황 안녕하세요 방송인 사유리가 정자 기증을 통해 아들을 낳은 뒤 정자 기증을 통해 어머니가 된 방송인 허수경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무슨일인지 한번 살펴..

횡단보도 우회전 단속 진실은? (+벌금 루머) [내부링크]

횡단보도 우회전 단속 진실은? (+벌금 루머)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횡단보도 우회전 시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단속을 한대요. 걸리면 6만원에 범칙금 10점, 횡단보도가 파란불일때 사람 없어도 절대 가면 안 돼요..

한국 카타르 선발 출전 축구 중계 실시간 생중계 라인업 [내부링크]

한국 카타르 선발 출전 축구 중계 실시간 생중계 라인업 멕시코 전이 끝나고 국가대표 스태프 중 1명에서 추가 확진자가 나오게 되면서 한국 카타르 축구 일정이 정상적으로 진행될 지 여부에 많은 관심이 쏠렸었..

싱어게인 70호 가수 재주소년 박경환 나이 (+인스타 학력 앨범 유상봉 포크) [내부링크]

싱어게인 70호 가수 재주소년 박경환 나이 (+인스타 학력 앨범 유상봉 포크) Jtbc에서 싱어게인이라는 프로그램을 발표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 싱어게인은 바로 앨범을 한장이라도 낸 가수들이 출연하기 때..

최예근 나이 프로필 (+인스타 싱어게인23호 K팝스타출신) [내부링크]

최예근 나이 프로필 (+인스타 싱어게인23호 K팝스타출신) 싱어게인에서 오디션 최강자 조에서 선두로 출연한 23호를 보자 어디선가 본듯한 얼굴이었습니다. 한참을 곰곰히 생각하다가 불현듯 기억이 나서 찾아보..

미니데이트 윤영아 (+나이 직업 근황 싱어게인 50호 가수 여자양준일) [내부링크]

미니데이트 윤영아 (+나이 직업 근황 싱어게인 50호 가수) 안녕하세요 싱어게인에 여자양준일이 떳다는 이야기가 있어 무슨일인지 궁금해져서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바로 미니데이트 윤영아를 이야기하는 것이었습..

꽃보다족발 왕십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꽃보다족발 왕십리 위치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24길 16 (우)04709 지번도선동 163 영업시간 - 매일 12:00 ~ 01:00 홈페이지 www.flowerjok.com 연락처 02-6419-1500 메뉴 족발 (소)25,000 마늘족발 (중)33,000..

펜트하우스 체육선생님 박은석 나이 키 (+인스타 국적 프로필 이민 자전거) [내부링크]

배우 박은석이 ‘펜트하우스’에서 체육선생님 구호동 역으로 첫 등장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펜트하우스 체육선생님 박은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은석 프..

사유리 나이 근황 (+인스타 학력 프로필 출산 득남) [내부링크]

사유리는 우리에게 친숙한 일본인 방송인인데요 후덕한 입담과 거침없는 발언등은 가끔 우리에게 신선하고 충격적으로 다가올때가 많았습니다. 그런 그녀가 이번에는 더욱 충격적이지만 우리사회에서 쉬쉬할 법한..

jtbc 싱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출연자 이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출연자 이름 어제부터 jtbc에서 새롭게 시작한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한 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힌 비운의 가수 등 ‘한 번 더’..

수도권 거리두기 1.5단계 시행 이유는? [내부링크]

수도권 거리두기 1.5단계 시행 이유는? 안녕하세요. 수도권을 중심으로 산발적 집단감염이 계속되고 최근 일주일 동안 하루 평균 100명이 넘는 확진자가 발생하게 되면서 금일부터 수도권 지역의 사회적 거리두기..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재 김해신공항이 타당성 검증 결과를 하루 앞두고 백지화 될것이라 관측되면서 가덕도 신공항과 관련된 기사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가덕도 신공항이 확정될 것이란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가덕..

모더나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미국 제약사인 모더나(Moderna)가 개발 중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백신 후보 물질이 임상시험에서 94.5%의 효과를 보였다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지난 주 화이자의 백신 예방률 90%를 뛰어넘는 수치여..

임성재 마스터스 준우승 소감 (+마스터스 명인열전 100만달러) [내부링크]

임성재 마스터스 준우승 소감 (+마스터스 명인열전 100만달러) 안녕하세요 금일 골프대회의 명인열전이라 불리우는 마스터스 골프대회에서 우리나라의 임성재 선수가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뤘다는 소식이..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인수 확정 (+관련주 주가) [내부링크]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인수 확정 (+관련주 주가) 한진그룹은 대한항공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을 인수한 후 통합할 계획인데요, 이를 위해 산업은행은 한진그룹의 지주회사인 한진칼에 8000억원을 투자한다고..

심진화 고향 남편 김원효 (+인스타 학력 키) [내부링크]

심진화 고향 남편 김원효 (+인스타 학력 키) 심진화는 최근 '1호가 될 순 없어'에 남편 김원효와 동반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밝고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있는 심진..

전미라 키 남편 윤종신 (+인스타 학력 프로필) [내부링크]

전미라 키 남편 윤종신 (+인스타 학력 프로필) 전 테니스 선수인 전미라가 '뭉쳐야찬다'에 출연하면서 그녀의 우월한 신체조건과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동안 미모, 그리고 남편 윤종신과의 일화에 대해 궁금해하는..

경북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내부링크]

경북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안녕하세요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및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 된 가운데 경북지역에서는 한동안 잠잠더니 금일 코로나 19 신규확진자가 14명 나왔다고 합니..

감스트 크로마키에 맞아.. 부상 뇌진탕 뇌출혈 (+영상 전문) [내부링크]

감스트 크로마키 부상 뇌진탕 뇌출혈 BJ 감스트가 방송 중 크로마키가 떨어지면서 머리에 부딪히는 부상을 당해 병원에서 검사를 진행한 결과 뇌진탕과 뇌출혈 소견을 받고 입원했습니다. 지난 15일 감스트 측은..

무허가 마스크 400만장 환불 거부 사태 (+구별법) [내부링크]

무허가 마스크 400만장 환불 거부 사태 (+구별법) 지난달 무허가 KF94 마스크가 약 402만 개 유통, 판매돼 큰 이슈가 되었었죠. 그 이후 무허가 마스크의 환불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삼성 도박 윤성환 지목 이유 [내부링크]

삼성 도박 윤성환 지목 이유 지금부터 5년 전, 삼성은 핵심선수들의 해외 원정 도박으로 한 차례 홍역을 치른 바 있습니다. 그랬던 삼성인데 금일 또다시 실시간 검색어에 삼성 도박이 올라왔는데요 무슨 일인..

혜민스님 활동 중단 소감 (+집 국적 페라리 명상앱) [내부링크]

혜민스님의 이야기로 요즘 말들이 많습니다. 그는 종교계에서 탑 5안에 드는 영향력있는 인물인데요 최근 TV 프로그램을 통해 도심 속 생활을 공개한 뒤 단독주택 거주, 건물주 논란 등으로 비판을 받은 유명 승려..

수능 특별 방역 기간 이란? [내부링크]

최근 연일 확산세로 기승을 떨치고 있는 코로나로 많은 사람들이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여기에 현재 가장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이들은 바로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학부모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런 불안을..

샤이니 민호 제대 소감 (+해병대 전역) [내부링크]

샤이니 민호 제대 소감 (+해병대 전역) 샤이니 민호가 만기 전역했습니다. 15일 경북 포항 해병대 1사단 앞에서 군 복무를 마친 민호는 짧은 전역 신고를 했는데요. 2019년 4월 15일 육군훈련소를 거쳐 해병..

DSR 이란? (+DTI, LTV 계산법) [내부링크]

DSR 이란? (+DTI, LTV 계산법) 이번에 정부에서 DSR을 규제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강력한 부동산 규제를 위해 지속적으로 정책을 내놓고 있는데요 이번에 규제한다는 DSR과 단골 손님처럼 같이 등장하는 DTI,..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하나?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하나? 수도권과 강원지역에서 연이은 코로나 확진자의 지역감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정세균 국무총리는 13일 “현재와 같은 증가세가 계속되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을 심각..

유니클로 질샌더 콜라보 근황 (+충격) [내부링크]

유니클로 질샌더 콜라보 근황 (+충격) 유니클로가 13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J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 유니클로 명동중앙점과 강남 유니클로 신사점, 잠실 롯데월드점 등 주요 매장..

엘라 그로스 누구? (+인스타 근황) [내부링크]

미국 넷플릭스 인기 영화 1위, 넷플릭스 오리지널 ‘말리부 주니어 구조대 : 넥스트 웨이브(Malibu Rescue : The Next Wave)’에서 ‘샤샤(Sasha)’역으로 열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엘라 그로스는 독보적인 존재..

인제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내부링크]

인제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안녕하세요 현재 사회적 거리적 거리두기 1.5단계 및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시행되고 잇는 가운데 강원도에서는 지난 6일부터 확진자가 끈임없이 발생하면서 지역..

심리섭 결혼 아내 배슬기 (+인스타 유튜브 재산) [내부링크]

가수 겸 연기자 배슬기와 유튜버 심리섭이 결혼했습니다. 배슬기, 심리섭 부부는 "저희를 응원해주는 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좋은 모습만 보여 드리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배우 배슬기는 지난 8..

13일의 금요일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3일의 금요일 이네요!!! 왜 사람들이 13일의 금요일을 이야기하는지 정리해봤습니다. 13일의 금요일 예수가 십자가형을 당한 날이 금요일이었고 예수를 배신한 가롯 유다가 13번째 사도였기..

빌푸 아내 류선정의 반전 직업은? [내부링크]

빌푸 아내 류선정 직업 나이자가격리 중 웃프네요ㅠ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핀란드출신 빌푸의 일상이 공개되었는데요. 한국인 아내와 입국해 자가 격리된 상황이네요. 빌푸는 아내..

김맑음 나이 남편 임기영 (+인스타 학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IA타이거즈의 투수 임기영이 결혼을 한다고 해서 화제인데요 그 상대가 놀랍게도 치어리더 김맑음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맑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꼐요. 김맑음 누구? 그녀는 2011년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 벌금 피하는 방법 [내부링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명령 이제는 대중교통이나 의료기관, 약국 등 사람들이 자주 찾는 시설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그리고 결혼식장에서도 신랑·신부와 양가 부모님을 제외한 모든 사람이 마스크를 의..

류현진 사이영상 결과는? [내부링크]

류현진 사이영상 결과는? 류현진(33·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메이저리그(MLB) 최고 투수에게 수여되는 사이영상 투표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류현진은 12일(한국시각) 엠엘비네트워크가 생중계로 발표한 아메..

김연경 분노 조절 실패, 무슨 일? [내부링크]

김연경 분노 조절 실패, 무슨 일? 프로 스포츠 선수라면 자신이 뛰고 있는 무대에서 승부욕을 보인다. 어찌보면 당연하다. 그런 승부욕은 열정으로 비춰지며 팬들의 박수를 받는다. ‘배구 여제’ 김연경(32, 흥..

고영욱 소통원해... [내부링크]

고영욱 소통원해.. 미성년자 3명을 성폭행 및 성추행한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고, 전자발찌 부착형을 받았던 고영욱(44)이 SNS를 재개하며 "세상과 소통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룹 룰라 출신 고영욱은 지난 12..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랩도 잘하는 'MC웅성' [내부링크]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랩도 잘하는 'MC웅성' 이날 사랑의 콜센타 방송에서는 톱6와 자신의 비즈니스 친구 이수영, 크러쉬, 그룹 'EXID'의 솔지, 이예준, 남승민, 옥진욱이 서로 대표곡 부른 후 점수를 합산해 최..

기욤 패트리 결혼 그녀는 누구? [내부링크]

기욤 패트리 결혼 그녀는 누구? 예능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얼굴을 널리 알린 캐나다 출신 방송인이자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기욤 패트리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기욤 패트리는 11일 자신의 SNS에..

춘천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를 시행중인 강원도에서는 확진자가 끊이지 않고 나와 지역 주민들의 불안이 크게 치솟고 있는 실정인데요 이번에 춘천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입니다. 춘천에서..

조두순 출소일 임박, 피해자가 도망치는 현실? [내부링크]

조두순 출소일 임박, 피해자가 도망치는 현실? 조두순의 출소가 한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안산 시민들이 불안에 떨고 있는가운데 조두순 사건의 피해자 가족이 결국 안산을 떠나기로 했다고 합니다. 앞서 청와..

드론 택시 관련주 폭등 조짐? 이것 때문이라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를 정리해드리는 이슈황태자입니다. 드론 택시가 드디어 하늘을 날앗다고 하는데요 무슨일인지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드론택시 기술 실증 행사가 진행되었는데..

유튜브 오류, 현재 해결법은? (유튜브 서버 문제) [내부링크]

유튜브 오류, 현재 해결법은? (유튜브 서버 문제) 오늘 오전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가 갑자기 먹통이 되는 현상이 발생했는데요 이로 인해 많은 유튜브 사용자들의 불만이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교촌에프앤비 주가 공모가 관련주 [내부링크]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금일 오전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신관로비에서 치킨 프랜차이즈 회사인 교촌에프앤비의 유가증권시장 신규상장기념식을 개최했는데요. 그에 따라 교촌에프앤비의 주가에 사람들..

윤석열 부인 김건희 나이 (+인스타 학력 재산 개명) [내부링크]

최근 윤석열 검찰총장과 추미애 법무부장관간의 갈등이 증폭되면서 사상초유의 직무배제 사태가 발생하면서 윤석열 총장의 앞으로 행보와 그의 아내 김건희씨 관련 사건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른..

이수경 성격 나이 아파트 이상형 원피스 소파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vN 신박한 정리에 이수경이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수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수경 프로필 출생 1982년 3월 13일, 서울특별시 중랑구 나이 38세 가족 1남 1녀 중 장녀..

박시연 공황장애 이유는? (+인스타 나이) [내부링크]

박시연 공황장애 이유는? (+인스타 나이) 박시연이 산후조리원에 특별출연한 가운데 그녀의 놀라운 소식에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엄지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산후조리원'에 특별출연한 박시연..

최신종 무기징역 검찰 항소 이유는? [내부링크]

최신종 무기징역 검찰 항소 이유는? 여성 2명을 잔혹하게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 등으로 기소된 최신종(31)이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는데요. 앞서 전주지법 제12형사부(김유랑 부장판사)는 5일 강..

프라다 대란 무슨 일? (+홈페이지 폭주) [내부링크]

프라다 대란 무슨 일? (+홈페이지 폭주) 명품 브랜드 프라다(PRADA) 수백만 원대 명품 가방이 2~3만 원대로 판매되는 일명 프라다 대란이 벌어졌는데요 무슨일일까요? 11일 새벽 프라다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는..

전수린 나이 남편 류덕환 (+인스타) [내부링크]

전수린 나이 남편 류덕환 (+인스타) 대한민국의 아역 출신 배우으로 1992년 MBC 뽀뽀뽀로 데뷔한 영화 배우 류덕환 최근 결혼을 예고하여 그의 과거 활동과 더불어 예비 신부 전수린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MSCI 란? 편입 편출 종목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MSCI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SCI란? MSCI Inc. 또는 MSCI Barra(MSCI 바라)는 뉴욕 증권거래소(NYSE)에서는 MXB라는 기호로 표시된다. 이 기업은 주식, 채권, 헤지펀드 관련 지수들과, 주식..

블랙스완 혜미 불꽃튀는 고소 공방 [내부링크]

블랙스완 혜미 불꽃튀는 고소 공방 우선 지난 9일 블랙스완 혜미를 고소한 직장인 A씨는 토스, 이체, 카드, 월세 내역 등 다양한 내역을 증거로 제출하며 혜미가 총 5000만원을 빌린 후 잠수를 탔다고 전했었는..

광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내부링크]

광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안녕하세요 광주에서 금일 4명의 코로나 환자가 추가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5일간 12명의 확진이 발생하면서 지역감염의 확산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류덕환 나이 누구? (+인스타 학력) [내부링크]

배우 류덕환씨가 7년간 열애중인 여자친구가 전수린씨로 밝혀지면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오늘은 류덕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류덕환 프로필 출생 1987년 6월 12일 (33세) 경기도 안양시 본관..

스파오 11주년 스파오닷컴 이벤트 안내 (+1100원 이벤트 포함) [내부링크]

스파오? 스파오는 이랜드그룹에서 2009년부터 시작한 한국형 SPA 브랜드로 패스트 패션을 뜻하는 ‘SPA’에 오리지널의 ‘O’를 붙여 지어진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처음 브랜드 런칭 때부터 국내 SPA 시장 선두주..

중국 코로나 백신 사망 이유는? (+임상중단) [내부링크]

중국 코로나 백신 사망 이유는? (+임상중단) 브라질 당국은 중국 제약사 시노백 바이오텍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후보 물질의 3상 임상시험을 중단하겠다고 9일(현지시간) 밝혔다. 임..

부산 덕천지하상가 폭행, 데이트폭력 이유는? [내부링크]

부산 덕천지하상가 폭행, 데이트폭력 이유는? 부산의 한 지하상가에서 한 남성이 서로 다투던 여성에게 심각한 폭행을 가하는 CCTV영상이 인터넷에 유포돼면서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는데요 부산 경찰청과 북부..

김유미 나이 남편 정우 (+인스타 학력 프로필) [내부링크]

김유미 나이 남편 정우 (+인스타 학력 프로필) 최근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정우가 출연하여 김유미와의 결혼생활에 대해 언급하면서 김유미가 누구냐며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김유미씨는 생각보..

사천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내부링크]

사천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안녕하세요 사천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였다는 소식입니다. 경남도는 오전 코로나19 발생현황에 대한 브리핑을 통해 사천에 사는 60대 여성(경남 367번) 1명, 70..

강다니엘 지효 결별 이유는? (+인스타) [내부링크]

강다니엘 지효 결별 이유는? (+인스타) 강다니엘과 지효는 2018년 지인 소개로 알게됐고, 지난해 8월 사생활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당시 최고 인기 아이돌들의 만남에 한국은 물론 해..

순천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내부링크]

ㄴ 순천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최신) 안녕하세요 전남 순천에서 '은행발 감염'으로 추정되는 확진자가 무더기로 발생하면서 지역 시민들의 밤잠을 설치게 만들고 있는데요 순천 방역당국도 확산세가..

블랙스완 혜미 사기 감춰진 진실 [내부링크]

블랙스완 혜미 사기 감춰진 진실 블랙스완은 혜미, 영흔, 파투, 주디 등 다섯 명으로 구성됐는데요 이중 혜미는 소속사 DR뮤직이 이전에 프로듀싱했던 걸그룹 라니아 출신으로 블랙스완의 전신은 라니아입니다. 라..

김지훈 나이 스캔들 (+인스타) [내부링크]

김지훈 나이 스캔들 얼마전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배우 김지훈 나이와 집 등 그의 전반에 관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그의 올해 나이는 믿기지 않겠지만 40세입니다. 기상 직후 주식을 확인하며 시선을..

2020 나훈아 콘서트 티켓팅 방법 [내부링크]

2020 나훈아 콘서트 티켓팅 방법 대한민국 가수로 자타공인1970년대 한국 가요계의 아이콘으로 현재까지 살아있는 전설의 슈퍼스타 나훈아는 트로트 보컬로 주로 유명세를 탔지만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것이 수..

원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정리 (+최신) [내부링크]

원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정리 (+최신) 안녕하세요 강원 원주시에서 확진자가 무더기로 발생하면서 강원도 원주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1.5단계로 상향조정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원주 보건당국은 이날..

윤박 나이 출연작 (+인스타) [내부링크]

윤박 나이 출연작 (+인스타) 최근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윤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및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대한민국의 배우로 윤..

팬오션 외 해운주 정리 (해운관련주) [내부링크]

팬오션 외 해운주 정리 (해운관련주)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우리의 삶은 점점 코로나와 함께하는 환경에 익숙해져가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생존을 위한 수출업계에도 점점 환경에 적응해가는 모습이 보이고 있..

화이자 관련주 우리바이오 외 [내부링크]

화이자 관련주 우리바이오 외 코로나가 장기화국면에 들어서면서 코로나 관련 백신들의 임상소식에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느 나라의 어떤 기업이 가장 먼저 백신의 상용화에 들어설 수..

송민호 나이 그림 공황장애 (+인스타 사치갤러리) [내부링크]

송민호 나이 그림 공황장애 (+인스타 사치갤러리) 그룹 위너의 송민호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atchi"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공개하여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습니다. 이미 송민호의 팬..

뭉쳐야 찬다 재방송 임영웅 골 다시보기 [내부링크]

뭉쳐야 찬다 재방송 임영웅 골 다시보기 8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이형택 팀과 임영웅 팀이 물따귀 벌칙을 걸고 대결을 펼쳤다. 임영웅 팀과 이형택 팀으로 나누어 가위바위로 팀원을 뽑게 됐다...

YG 공식입장 무슨 일? [내부링크]

YG 공식입장 무슨 일? 블랙핑크의 판다 접촉 영상이 중국 현지에서 큰 논란이 되면서 YG 공식입장에 세간의 관심이 쏠렸었는데요 YG 대표 걸그룹 블랙핑크가 웹예능 촬영 도중 장갑을 끼지 않고 아기 판다를 만..

바이든 당선 미 대선 승리 확정 (미국 대선) [내부링크]

바이든 당선 미 대선 승리 확정 (미국 대선) 조 바이든(77)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가 7일 대선에서 승리했다고 미 언론 유수의 언론들이 일제히 보도했습니다.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제46..

미미엔터테인먼트 구혜선 소속사(+나이 학력 인스타) [내부링크]

미미엔터테인먼트 구혜선 소속사(+나이 학력 인스타) 배우 구혜선이 전참시에 출연하면서 구혜선 소속사 미미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구혜선과 동반 출연하며 화제가 되어서일까요...

토트넘 웨스트브롬 중계 실시간 손흥민 출전 [내부링크]

토트넘 웨스트브롬 중계 2020. 11. 08 (일) 21:00 프리미어리그2020 조별예선 경기일정 토트넘 웨스트브롬 실시간 중계는 문단 하단에 언급된 여러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보통 토트넘 중계는 새벽에 하는..

손말이고기 박순례 이수근 신서유기8 (+본점 위치) [내부링크]

손말이고기 박순례 이수근 신서유기8 (+본점 위치) 먹신 강호동씨도 첨 들어본다는 손말이고기에 도대체 어떤맛일지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있는데요 손말이 고기를 직접 먹어본 멤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

궁금한이야기Y 곽목사 디너쇼 이상한 교회 아들 [내부링크]

지난주 예고편이 나간 후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던 '궁금한이야기Y' 곽목사 만행이 오늘 방송되었습니다. "매년 연말 서울의 5성급 호텔에서 한 교회가 주최하는 디너쇼가 열린다. 무대 위에서 화려한 옷을 입고..

김희철 자가격리 이유 (+인스타) [내부링크]

김희철 자가격리 이유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15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에 불가피하게 불참했다. 슈퍼주니어는 11월 6일 오후 5시 네이버 V LIVE..

브루셀라병? 브루셀라증 중국 집단감염 이어져 [내부링크]

브루셀라병? 브루셀라증 중국 집단감염 이어져 브루셀라증(Brucellosis)은 몰타열, 지중해열 등으로도 불리는 인수공통감염병으로 이 병의 원인균을 제일 먼저 분리해 낸 영국의 군의관 데이비드 브루스의 이..

아이유 1억뷰 에잇 가사 노래듣기 [내부링크]

아이유 에잇 1억뷰 돌파 가수 아이유와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의 콜라보 곡 '에잇'의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잇(Prod.&Feat...

세계 최초 잠수 가능벌 발견 (feat. 고질라 말벌) [내부링크]

세계 최초 잠수 가능벌 발견 (feat. 고질라 말벌) 애벌레를 잡기 위해 물속을 잠수하는 벌이 발견되어 화제입니다. 이번에 새로 발견된 말벌 종은 신종 기생벌인데 물속에서 헤엄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홍진영 나이 논문 논란 정리 (+인스타 학력 아버지 입장문) [내부링크]

홍진영 나이 논문 논란 정리 (+인스타 학력 아버지 입장문) 가수 홍진영이 대학교 석사 논문 표절 의혹에 휩싸여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의 해명이 나왔습니다. 홍진영은 과연 논문 표절 논란에서 해방될..

조 바이든 수혜주 관련주 완벽정리 (+최신) [내부링크]

조 바이든 수혜주 관련주 정리 (+최신) 민주당의 조 바이든 후보의 대선 승리가 유력화되면서 세계여러국가들이 그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조 바이든 전 부통령 관련주는 친환경 관련 종목입니다. 앞서 미..

손흥민 도움 하이라이트 - 토트넘 vs 루도고레츠 [내부링크]

손흥민 도움 하이라이트 - 토트넘 VS 루도고레츠 영상 토트넘 홋스퍼가 불가리아 원정에서 승리하며 UEL 조별예선 2승째를 거뒀다. 손흥민은 후반 투입되어 17여초 만에 도움을 기록했다. 토트넘은 6일(한국 시간..

정형돈 활동중단 불안장애 호소 (+불안장애를 겪은 연예인들) [내부링크]

정형돈 활동중단 불안장애 호소 어제 정형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정형돈이 건강상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는 몇 년전에도 같은 증상으로 무도에서 하차한 바..

천안 콜센터 집단감염 30명 발생 거리두기 1.5단계 격상 [내부링크]

천안 콜센터 집단감염 30명 발생 어제 125명의 신규확진자가 발생한 가운데 사우나, 주점을 중심으로 확진자가 끊이지 않고 발생하고 있었던 충남 천안에서 이번에는 콜센터 집단 감염이 발생했습니다. 충남 천안..

토트넘 경기일정 루도고레츠 중계 실시간 [내부링크]

10월 19일 토트넘 vs 웨스트햄 경기로 손흥민의 교체로 손흥민의 빈자리가 확실하게 느껴진 경기가 끝나고, 다음 일정인 UEFA 유로파리그에서 LASK 린츠와의 경기가 11월 5일 금요일 새벽 2시 55분에 시작합니다...

샤이닝니키 한복 논란 이유 [내부링크]

샤이닝니키 한복 논란 이유 중국의 페이퍼게임즈에서 개발하고 페이퍼게임즈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샤이닝니키' (중국명 섬요난난)가 한국 출시를 기념하여 한복 아이템을 출시하려했었는데 폐기..

2020 방탄소년단 MAMA 출연 결정 투표 방법 [내부링크]

2020 방탄소년단 MAMA 출연 결정 투표 방법 방탄소년단(BTS)이 '2020 MAMA'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과연 MAMA 무대에서 신곡을 발표할 지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CJ ENM이 방탄소년단(BTS)의 MAMA 참가..

코로나 백신 코로나 치료제 [내부링크]

코로나로 바뀌어 버린 우리의 삶 코로나19는 우리의 많은 것을 바꿨습니다. 코로나19 방역 대책인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면서 우리 모두의 삶은 엄청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고 생활..

김흥국 나이 꽃뱀 이후 근황 [내부링크]

김흥국 나이 꽃뱀 이후 근황 김흥국의 인생은 항상 즐거웠습니다. 그는 기러기 아빠로 13년 이상을 지냇지만 언제나 흥겨운 모습으로 지내려고 노력하였는데 미투 사건이 터진 후 그의 인생은 꽤나 많이 달리..

조 바이든 나이 치매 [내부링크]

조 바이든 나이 치매 논란 현재 미국 대선이 치뤄지고 있는 가운데 조 바이든의 당선이 유력해 지면서 관련 이슈들이 다시 수면위로 떠오르고 있는 형국인데요 아무래도 바이든을 괴롭혔던 이슈 중 하나는 많은..

손흥민 경기 생중계 [내부링크]

손흥민 경기 생중계 현재 축구를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열광할만한 프리미어리그와 UEFA 2020 ~2021 시즌 리그가 열리고 있습니다. 최근 손흥민의 엄청난 활약으로 경기가 열리는 새벽시간을 기다리는 게 너무도 즐..

강지환 나이 CCTV 판결 [내부링크]

지난 해 7월 경 경기도 오포의 자택에서 술에 취해 자고 있던 스태프 A를 성폭행하고 또 다른 스태프 B를 추행한 혐의로 기소된 바 있는 강지환은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최종 확정받았습니다. 강지환은..

미국 대선 실시간 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미국 대선 실시간 조회 사이트 어제는 참 버라이어티 한 하루였습니다. 미국 대선 개표 시작전에는 바이든의 압도적 승리가 점쳐졌지만, 이게 웬걸요~ 막상 뚜껑을 여니 형국이 묘합니다. 초반에 바이든이 앞서는..

트럼프 개표 분노 이유는? [내부링크]

미국 대선이 3일 시작하여 박빙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막판 대역전, 추격, 혼란이 벌어지고 있어 보는 입장에서는 상당히 흥미진진한 상황입니다. 관련자들은 입에 침이 바짝바짝 마를것 같긴하지만 말이죠. 이..

대한민국 숙박대전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가을가을한 요즘 날씨입니다. 이런 마음을 헤아려준 걸까요? 정부에서는 여행/관광업계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 8월 중단했던 소비쿠폰의 일환인 대한..

문복희 근황 중국에서 활동 중? [내부링크]

문복희 근황 중국에서 활동 중? 얼마전 먹뱉 논란으로 유튜브를 잠정 중지하고 휴식에 들어간 유튜버 문복희가 최근 중국에서 활동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에 휩쌓였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도..

첸 근황 공개 [내부링크]

첸 근황 공개 최근 입대한 그룹 엑소 멤버 첸의 훈련소 사진과 근황 공개됐는데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해당 근황을 가지고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4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머리를 짧게 깎..

가을방학 정바비, 누구신지? [내부링크]

가을방학 정바비 인디밴드 줄리아하트, 가을방학, 바비빌에서 활동 중인 싱어송라이터 겸 에세이스트이자 기타리스트 출신 작사 작곡가입니다. 최근에는 작사,작곡가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연세대 인문학..

야놀자 숙박대전 선착순 할인 쿠폰 받기 (feat 문체부 한국관광공사) [내부링크]

야놀자 숙박대전 선착순 할인 쿠폰 (feat 문체부 한국관광공사) 숙박어플로 유명한 야놀자가 ‘도심 호캉스 기획전’을 진행함과 동시에, 숙박대전 혜택을 쏜다고 하는데요 과연 평소 가기 힘들었던 고가의 호텔들..

금나나 나이 프로필 누구? [내부링크]

금나나 나이 프로필 누구? 금나나라는 이름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어릴적에 들어봤는데요 예전에는 미스코리아에 사람들의 관심이 상당했습니다. 당시에는 가족끼리 둘러앉아 미스코리아 방송을 즐겨..

트럼프 재선 확실시 (+대역전 중) [내부링크]

트럼프 재선 확실시 (+대역전 중) 트럼프 후보는 최대 경합지로 분류된 펜실베이니아·플로리다주에서 앞서고 있으며 플로리다에서는 거의 승리가 확실시 됩니다. 노스캐롤라이나·미시간·위스콘신주에서도 앞서..

천예지 나이 남편 박휘순 (+나이차 인스타 고백) [내부링크]

천예지 나이 남편 박휘순 (+나이차 인스타 고백) 얼마전 드디어 결혼한다고 선언하여 우리를 놀라게한 박휘순, 17세 나이 차이로 또 한번 화제를 모았던 박휘순, 그의 피앙새 천예지씨를 공개했는데요. 결혼을 앞..

미 대선 결과 실시간 경합 [내부링크]

미 대선 결과 실시간 경합 미국의 새로운 4년을 이끌며 한반도 문제를 비롯한 국제 정세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될 제 46대 대통령 선거 개표 작업이 지금 미국 전역에서 이뤄지고 있는데요 주요 미 대선 실시간 경..

임영웅 신곡 히어로(HERO) 가사 곡 [내부링크]

임영웅 신곡 히어로(HERO) 미스터 트롯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최고의 가수 반열에 오른 임영웅이 신곡을 발표했는데요 바로 쌍용자동차 렉스턴 광고에 삽입된 곡으로 '히어로'라는 곡입니다. 오늘 10시 30분..

미국 대선 결과 조회 실시간 [내부링크]

미국 대선 결과 조회 실시간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오전 폭스뉴스에 출연해 "우리는 느낌이 매우 좋다"며 4년 전 자신이 확보한 선거인단 306명을 능가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미..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실물) [내부링크]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연말이 되면 커피전문점들은 바빠지기 시작합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다이어리 증정 등의 행사가 끊임없이 있기 때문인데요 그렇다고 하지 않으면 경쟁업체에서 내..

조 바이든 (+나이 성향 아들) [내부링크]

조 바이든 (+나이 성향 아들) 조 바이든 - 성장과정 조 바이든은 노스 워싱턴 애비뉴의 작은 집에서 Joseph Robinette Biden, Jr.는 Catherine Eugenia Finnegan Biden과 Joseph Robinette Biden, Sr.의 아들이..

버거킹 11월 행사 이벤트 메뉴 [내부링크]

버거킹 11월 행사 이벤트 메뉴 평소에 버거킹에 가서 런치 메뉴를 먹거나 저녁에 간단하게 모임가기전에 햄버거 먹고 싶을때 버거킹 한번씩 이용하는데 행사 미리 알아두면 쓸모가 있더라고요 기간 다 지나가..

미 대선 날짜 후보 일정 지지율 전망(+관련주 결과 예측) [내부링크]

미 대선 날짜 일정 지지율 전망 4년 전 각종 여론조사에서 패할 것이라는 관측을 깨고 대권을 잡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올해도 반전에 성공할 수 있을 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올해 대선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박지선 햇빛알레르기 질병 무슨 병? [내부링크]

故 박지선 님을 깊이 애도하며 추모합니다. 박지선 사망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박지선이 자살할 이유가 없다"며 "참담한 심정으로 수사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는 반응이 대다수 였는데 인기 개그우먼 박지선..

드라마 산후조리원 기본정보, 재방송 편성표 시간, 날짜 간단정리 [내부링크]

산후조리원 재방송 기본정보, 편성표 시간, 날짜 간단정리 어제 1화가 방영된 가운데 시청률이 4%를 넘어서면서 괜찮은 출발을 보이고 있는 산후조리원은 월, 화 드라마로 tvN에서 제작한 8부작 드라마 입니다...

박지선 어머니와의 대화 (+트위터) [내부링크]

#멋쟁이희극인박지선 멋쟁이희극인 박지선 어머니와의 대화가 담긴 트위터 내용을 보면서 그녀를 추억해봅니다. 언제나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는 박지선씨의 성격과 끼는 아무래도 어머니를 닮은 듯 하네요. 저..

박지선 아버지가 남긴 글 (+좌표, 주소) [내부링크]

먼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멋쟁이희극인박지선 2008년경 박지선에 대해 한 네티즌이 질문을 남긴 적이 있는데 그에 대해 박지선 아버지로 보이는 사람이 정성스레 답변을 달아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아..

안영미 오열 영상삭제 [내부링크]

안영미 오열 영상삭제 어제 박지선의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바 있는 안영미는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생방송 중이었다고 한다.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중 비보를 전해들은 안영미는 그 순간..

배우 박정민 (+나이, 인스타, 학력,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박정민 (+나이, 인스타, 학력, 프로필) 어제 박지선의 안타까운 사망소식이 전해지면서 고대 출신 절친인 배우 박정민에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배우 박정민에 대해 같이 알아보아요 그는..

미운 우리 새끼 김호중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 / 김호중 / 미운 우리 새끼 김호중 미운 우리 새끼 김호중 얼마전까지 김호중 관련 논란이 계속되었던 탓에 방송 출연을 전혀하고 있지 않던 김호중이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3개월 만에 다..

윤석열 관련주 덕성 외 (+주가 상승 이유) [내부링크]

윤석열 관련주 덕성 외 (+주가 상승 이유) 덕성(004830)의 주가가 전일 대비 30% 상승한 5980원에 거래중인데요 이런 갑작스러운 주가 상승에는 이유가 있다고 해요 얼마전 리얼미터에서 진행한 10월 차기 대선..

이춘재 화성살인사건 범인 증인 출석 자백 (feat. 살인의추억) [내부링크]

이춘재 화성살인사건 범인 증인 출석 자백 화성연쇄살인사건은 1986년 9월부터 1991년 4월까지 화성을 중심으로 발생한 10건의 살인 사건으로 해당 사건의 진범이라 주장한 이춘재는 8차 사건 재심 재판의 증..

뭉쳐야 찬다 재방송 미스터트롯 FC 임영웅 다시보기 편성표 [내부링크]

뭉쳐야 찬다 재방송 미스터트롯 FC 임영웅 다시보기 편성표 일요일 저녁 방송된 '뭉쳐야 찬다'에는 지난 4월 패배 후 복수의 칼날을 갈아왔던 '미스터트롯FC'가 출연하며 제2회 가을운동회를 열어 다양한 볼거리..

박하선 프로필 누구? (+인스타 남편 가족 자녀) [내부링크]

박하선 프로필 누구? 최근 미운오리새끼에 특별 MC로 출연하게 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박하선 프로필에 대해 한번 알아볼께요 배우 박하선은 최근 배우로써의 매력 뿐 아니라 예능에 까지 자신의 활동영..

토트넘 브라이튼 하이라이트 베일 첫골 [내부링크]

토트넘 브라이튼 하이라이트 베일 첫골 얼마전 친정팀 토트넘으로 복귀한 골프천재 가레스 베일이 드디어 갈망하던 골을 넣었는데 무려 결승골!! 후반 25분 교체 투입된 베일은 투입된지 3분밖에 지나지 않은 시..

손흥민 경기 하이라이트 골 기록 (+경기일정) [내부링크]

손흥민 경기 하이라이트 골 기록 (+경기일정) 최근 손흥민 선수의 폼은 거의 신계에 가까운 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작년 번리전에서 폭풍 70m 골을 기록할 때가 최고의 컨디션인줄 알았는데 이번 시즌은 거..

사회적 거리두기 코로나 단계 달라진 점은? (+단계별, 변경점, 업종, 개편)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코로나 단계 달라진 점은? (+ 단계별, 변경점, 업종, 개편) 그에 따른 파급효과가 너무나 커서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기존 3단계에서 5단계로 변경된다고 해요 매번 바뀔때마..

SM 에스파 지젤 폭로 국적논란 무슨 일? (+과거사진 인스타 나이) [내부링크]

SM 에스파 지젤 폭로 국적논란 무슨 일? (+과거사진 인스타 나이) SM소속의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의 네 번째 멤버 지젤(GISELLE)이 공개되었는데요, 공개되자마자 폭로글로 인해 논란에 휩쌓였습니다. 무슨..

구미호뎐 녹즙아줌마 심소영 프로필 두억시니? [내부링크]

구미호뎐 녹즙아줌마 심소영 프로필 두억시니? 현재 tvN '구미호뎐'에서 "녹즙아줌마" 역으로 나와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심소영은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소영] 나이 - 1970년생, 51살 키 - 16..

두억시니 란? [내부링크]

여러분은 귀신을 믿으시나요? 어릴 적 귀신 꿈을 꿔서 오줌을 지린적이 있진 않나요? 보통 저는 귀신이라고 하면 하얀소복을 입은 처녀귀신이 떠오르는 찾아보면 생각보다 귀신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오늘은 한국..

엑소 찬열 추가 폭로 정리 [내부링크]

엑소 찬열 추가 폭로 정리 엑소 찬열에 대한 전 여자친구의 폭로의 충격이 채 가시기도 전에 다시금 주변 지인의 추가 폭로가 나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전 여자친구라 주장한 A씨의 폭로에 더불어 실명까..

함소원 진화 함소원몰 직원 사훈 공개 [내부링크]

함소원 진화 함소원몰 직원 사훈 공개 29일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신과 진화가 운영중인 함소원몰에 관련된 게시물을 게시하였습니다. 이날 함소원은 회사 사훈을 이야기하면서 자신의 마..

식스센스 오나라 나이 남자친구 김도훈 프로필 인스타 [내부링크]

식스센스 오나라 나이 남자친구 김도훈 프로필 인스타 개그맨 유재석, 전소미, 가수 제시, 러블리즈 미주 등이 함께 출연하여 5명의 멤버와 한 명의 게스트가 함께 육감을 발휘하여 진짜 속 가짜를 찾는 컨..

이명박 현재상황 구속 선고 재판 정리 [내부링크]

이명박 현재상황 구속 선고 재판 정리 이명박 전 대통령은 1992년 부터 2007년까지 "다스"를 실질 소유하면서 비자금 약 339억 원을 조성한 횡령 혐의와 더불어 삼성에 BBK 투자금 회수 관련 다스 소송비 67억 70..

가짜마스크 KF94 구별법 (+업체명) [내부링크]

가짜마스크 KF94 구별법 (+업체명) 코로나19로 마스크는 이제 우리에게서 뗄레야 뗄 수 없는 소중하면서도 불편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생필품이 된 마스크를 속여 판매한 일당이 체포되었다고 하는데 같이 한번 보..

엑소 찬열 전여친 폭로 이유 [내부링크]

엑소 찬열 전여친 폭로 이유 SM의 남돌 대표그룹 엑소의 멤버이자 드라마도깨비 OST Stay With Me를 부른 가수찬열, 그가 최근 논란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엑소 찬열 전여친 폭로 때문인데 이..

호날두 확진 양성판정 3번째 이유 [내부링크]

호날두 확진 양성판정 3번째 이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2020~2021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32강 조별리그 G조 2차전 FC바르셀로나와의 홈경기를 앞두고 진행된 코로나 19 테스트에서 양성반응을..

LA 다저스 월드시리즈 우승 32년만 [내부링크]

LA 다저스 월드시리즈 우승 32년만 류현진의 이전 소속팀이자 MLB의 최강자 LA 다저스가 템파베이를 3-1로 꺾고 드디어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미국 텍사스 주 알링터의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

박보검 군대 민원 무슨일? [내부링크]

박보검 군대 민원 무슨일? 지난 8월 군대에 입대한 박보검은 대한민국 해군 호국음악회에 모습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이 모습을 본 많은 여성들이 밤잠을 설쳤다는 뒷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도저히 군생활을..

한잔해 영기 음주운전 적발 3차례 [내부링크]

한잔해 영기 음주운전 적발 3차례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개그맨 출신 트로트 가수 '개가수' 영기가 과거 세 차례 음주운전으로 적발됐었던 사실이 드러나면서 주위에 충격을..

함소원 아내의 맛 하차 진화 혜정 고열 딸 [내부링크]

함소원 아내의 맛 하차 진화 혜정 고열 딸 어제 방송된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 진화부부의 해산물 한판승부부터 딸 혜정이의 고열로 인해 급하게 병원으로 가는 등 정신없는 하루가 계속되는 그들의 일..

펜트하우스 재방송 편성표 시간, 날짜 간단정리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재방송 편성표 시간, 날짜 간단정리 현재 1, 2화가 방영된 가운데 시청률이 10%를 넘으면서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는 팬트하우스는 월, 화 드라마로 SBS에서 방영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의 여..

광천김 모델 정체 [내부링크]

광천김 모델 정체 실시간 검색어에 뜬금없이 광천김이 있기래 광천김 광고주가 돈을 많이 써서 올렸나 싶었는데 그건 또 아니더라. 무슨일인지 정리해보았다. 광첨김의 새로운 겉포장에 아이돌로 보이는 인물이..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카리나 윈터 누구? [내부링크]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카리나 윈터 오랜만에 연예기사를 보게 되었는데 새로운 걸그룹이 나왔다고 하여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부랴부랴 찾아보니 SM에서 새로운 걸그룹을 6년여 만에 내놓는다고 하여 큰 화제가..

류준열 프로필 나이 [내부링크]

류준열은 2015년 혜성처럼 등장하여 "응답하라 1988"에서 남주 김정환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응답하라 1988'은 복고열풍을 불러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응답하라 1988'의 여주인공 혜리..

이근 대위 분노 왜? [내부링크]

이근 대위 분노 왜? 해군특수전전단(UDT) 출신 이근 대위는 빚투논란으로 시작해 계속되고 있는 논란에 흔들림없이 대응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UDT 특수훈련을 받은 군인출신답게 멘탈이 상당히 강하여 전혀..

아질산염 이란? [내부링크]

식품첨가물하면 떠오르는 게 무엇이 있으신가요? 저는 MSG가 떠오르는데, MSG 못지 않게 우리 주위에 많이 포진되어 있는 첨가물이 있습니다. 바로 식품첨가물의 왕자 정도되는 아질산염(아질산나트륨)입니다. 아..

독직폭행 뜻 유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독직폭행의 뜻과 유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독직폭행? 독직폭행이라는 말을 처음 듣고 도대체 무슨말이지 하면서 궁금해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사자성어 같긴 한데..

이재용 딸 이원주 (+인스타 나이 학력) [내부링크]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사망으로 사람들의 관심이 삼성그룹에 쏠린 탓인지 이건희 회장의 아내 홍라희부터 아들인 이재용 부회장, 딸 이부진 신라호텔 사장, 삼성복지재단 이사장 이서현 등 물론 이재용의 자녀..

토트넘 번리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EPL 득점 순위 [내부링크]

토트넘 번리 손흥민 10월 27일 열린 토트넘의 번리와의 경기에서 손세이셔널 손흥민 선수는 결승골이자 이번 시즌 10호골 득점에 성공하면서 개인과 팀 모두의 성적이 껑충 뛰어오르는 데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이동국 은퇴 선언 충격적인 이유 (+선언문) [내부링크]

이동국 은퇴 선언 충격적인 이유 한국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라이언킹 이동국 선수가 자신의 SNS를 통해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그는 긴 시간 동안 그라운드를 사자처럼 누비며 자신과 한국의 축구 역사를 써..

원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내부링크]

원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안녕하세요 금일 강원도 원주시에서 코로나 확진자 3명이 발생하였습니다. 원주시의 보건당국에 따르면 50대 여성 2명과 남성 1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고작 3명이..

창원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내부링크]

창원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단감염이 발생한 창원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창원시에서 금일 오전을 기점으로 코로나19 집단감염이 확인되었습니다. 바로..

이건희 사망 원인 재산 [내부링크]

이건희 사망 원인 재산 오늘 현재의 삼성그룹이 있게 한 삼성의 지도자 이건희 회장이 사망했습니다. 그의 사망과 더불어 앞으로의 삼성이 경영권 승계와 그가 남긴 어마어마한 재산을 누가 얼마나 상속하느냐에..

이근 의혹 해명 정리 [내부링크]

이근 의혹 해명 정리 해군특수전전단 출신 유튜버 ROKSEAL 이근이 최근 논란의 중심에 선 가운데 방송가에서는 계속되는 그에 대한 의혹과 폭로에 그의 흔적을 지우고 있는 상황입니다. 더불어 그에 관해 폭로를..

쯔양 은퇴결정 후 깜짝 영상 업로드? [내부링크]

한창 뒷광고 논란이 뜨겁단 8월 초, 대형 유튜버 쯔양이 은퇴를 결정합니다. 그녀는 뒷광고에 대해 사과를 하면서 고정 댓글을 통해 앞으로 절대로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고 못 박았었는데요. 그녀의 결정에 많은..

독감 접종 중단 소식 [내부링크]

독감의 사망자가 30명을 훌쩍넘으면서 독감 접종 중단 관련 여부도 점점 이슈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서울 영등포구청에서 독감 접중 중단을 보류한데 이어 경북 포항시에서도 독감 접종 중단을 보류하였습니다. 그..

문가영 프로필 누구? [내부링크]

문가영 프로필 누구?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인 여신강림은 12월..

아이린 인성 논란 정리(+갑질폭로) [내부링크]

아이린 인성 논란 정리(+갑질폭로) 레드벨벳의 아이린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질 논란과 관련하여 사과문을 게재한 바 있습니다. 아이린은 자신의 어리석은 태도와 언행(갑질)으로 인해 스타일리스트..

최철호 프로필 누구? 근황 [내부링크]

최철호 프로필 누구? 근황 22일 한 매체에서는 우리에게 익숙한 얼굴이 출연을 하였습니다. 바로 최철호인데 그의 충격적인 근황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방송을 통해 재조명되고 있는..

지주연 프로필 누구? [내부링크]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 지주연이 출연하게 되면서 지주연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주연이 누구인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지주연 프로필에 대해 한번 알..

비와이 결혼 첫눈에 반한 여자친구 직업 나이 [내부링크]

비와이 결혼 첫눈에 반한 여자친구 직업 나이 래퍼 비와이가 여자친구와의 긴 열애 끝에 오는 12월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무려 8년이라는 긴 연애의 끝은 결혼이네요. 특유의 독특한 발음과 중간중간 끊어주..

맛남의 광장 꽈리고추 닭볶음탕 국수 레시피 정준호 [내부링크]

맛남의 광장 꽈리고추 닭볶음탕 레시피 정준호 22일 맛남의광장에서는 예산의 아들 백종원과 정준호가 예산 꽈리고추 국수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날 게스트 출연한 정준호와 일..

도시어부2 김준현 역대급 라이벌 대결 이주연 나이 [내부링크]

도시어부2 김준현 역대급 라이벌 대결 이주연 나이 지난주 방송에서 이주연에게 밀리면서 꼴찌를 기록하며 굴욕을 당한 도시어부2 김주현은 최근 계속된 부진으로 자존심에 상처를 많이 받아왔습니다. 줄곧..

레드벨벳 슬기 아이린 갑질 의혹? 녹취록 있다 [내부링크]

레드벨벳 슬기 아이린 갑질 의혹? 녹취록 있다 연예인에게 이른바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한 15년 차 에디터 & 스타일르스트 A씨가 갑자기 4년전 아이린을 칭찬했던 글을 삭제하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그는..

언니한텐 말해도 돼 양준혁 그녀 박현선 결혼 나이 [내부링크]

언니한텐 말해도 돼 양준혁 그녀 박현선 결혼 나이 얼마 전 SNS에 신부부케를 들고 웨딩촬영을 하고 있음을 알린 양준혁은 자신에게도 이런날이 올줄 몰랐다면서 기쁜 모습을 보인 바 있습니다. 12월로 예정된..

독감 백신 사망 당분간 중단 필요 이유 [내부링크]

독감 백신 사망 당분간 중단 필요 이유 지난 16일 독감 예방접종을 맞은 인천의 10대가 돌연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요. 그에 따라 독감 백신 접종을 아직 하지 않은 많은 사람들이 불안..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비상인 이유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비상인 이유 영국의 다국적 제약회사 아스트라제네카와 영국 옥스퍼드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임상시험에서 참가자가 사망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아스..

스윙스 임보라 결별 인정 나이 인스타 [내부링크]

스윙스 임보라 결별 인정 나이 인스타 21일 래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 동안 제기되어 왔던 임보라와의 결별 설에 대해 인정했습니다. 스윙스는 "저와 교제했던 임보라 씨와의 결별에 대해 거의..

TV는 사랑을 싣고 양치승 인연 누구? [내부링크]

TV는 사랑을 싣고 양치승 인연 누구? 1994년도 즈음에 몇 년간 강철민이란 예명으로 국군 홍보영화 등에서 배우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현재는 헬스장 대표 겸 트레이너인 양치승은 당시 배우 생활을 잠시 접고 군..

jyp 갓세븐 영재 학폭 논란 (+전문) [내부링크]

jyp 갓세븐 영재 학폭 논란 (+전문) 한 유명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유저는 지난 20일 jyp의 인기 보이그룹 갓세븐 영재가 학폭 가해자라는 의혹을 공개했습니다. 자신은 청각 및 지적 장애인이며 목포기계공업고..

독감 주사 사망 5명 정리 [내부링크]

 독감 주사 사망 5명 정리 어제까지 총 3명의 사망자가 연이어 나오면서 독감 주사에 대한 국민의 불안이 증폭되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늘 2명의 사망자가 더 나오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불안..

놀라운 토요일 혜리 하차 이유는? [내부링크]

놀라운 토요일 혜리 하차 이유는?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관계자는 20일 한 매체를 통해 "혜리가 배우로서 작품활동에 전념하기 위해서 하차한다"고 혜리의 하차이유에 대해 밝혔는데요~ 혜리의 배..

김용호 이근 정인아 사고에 해명 [내부링크]

김용호 이근 정인아 사고에 해명 20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근 대위는 한국스카이다이빙협회 측이 보내온 문서와 함께 서울스카이다이빙학교장으로 재직한 차 모씨의 입장을 공개했습니다. 정인아 프로필 사고 이유..

정인아 프로필 사고 이유 [내부링크]

정인아 프로필 사고 이유 배우 정인아는 2015년 스카이다이빙 연습을 하다가 사망하였습니다. 향년 35세의 나이였는데 최근 이근 대위 관련 사건으로 그녀가 살아온 인생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정인아 (정혜..

에릭 나혜미 부부 결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에릭 나혜미 부부 결혼 러브스토리 지난 19일 방송된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에서는 에릭과 그의 신부 나혜미가 방송내내 손을 꼭 붙잡고 있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에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사람들..

전진 결혼 아내 류이서 감동의 눈물? [내부링크]

전진 결혼 아내 류이서 감동의 눈물? 어제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 전진과 류이서 부부가 지난 9월 27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현장이 최초 공개되었습니다. 두사람의 결혼식은 서울의 반얀트리 서울 남산테라..

가수 비 자녀 김태희 셋째 임신? 나이 [내부링크]

가수 비 자녀 김태희 셋째 임신? 나이 19일 비는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내일 오전 12시 작은 소식 전합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에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혹시 김태희의 셋째 임신이 아닐까라고..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 아내 결국 유산 왜? [내부링크]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 아내 결국 유산 왜? 20일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무사트(Musat)는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로건님 가족분들을 대신하여 비보를 전합니다"라며 무거운 입을 떼었습니다. 무사트는 최..

화이자 관련주 제일약품 외 [내부링크]

화이자 관련주 제일약품 외 화이자는 지난 9월 코로나백신의 3상 임상시험 참여자 수를 3만명에서 4만 4천여명으로 늘렸고 그 대상에 16세 이상 청소년 HIV바이러스 보유자, C형 간염 환자, B형 간염환자 등을..

독감백신 사망 10대 무슨일? [내부링크]

독감백신 사망 10대 무슨일? 최근 인천지역의 10대 청소년 1명이 인플루엔자(독감) 백신을 접종한 지 이틀 만에 숨진 것으로 확인되면서 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19일 질병관리청은 독감 백신 수급 및 접종 상..

히든싱어 6 김완선 나이 동안미모 [내부링크]

16일 방송되는 히든싱어 6에서는 가수 김완선이 등장했는데요~ 김완선의 찐팬(진짜 팬) 라인이라는 강성연, 신지, 허재를 비롯해 절친 라인으로 터보의 김정남, 브루노, 숙행,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등의 작곡..

이근 대위 가짜뉴스 유포자 내부고발 (+사과 전문) [내부링크]

이근 대위 가짜뉴스 유포자 내부고발자 (+사과 전문) 해군특수전단(UDT/SEAL) 출신 유튜버 이근 대위가 가짜사나이 교관들을 대상으로 가짜 뉴스를 유포한 네티즌을 직접 만났다고 합니다. 16일 이근 대위는..

박유천 재산 100만원 [내부링크]

박유천 재산 100만원 최근 박유천은 컴백 및 팬미팅을 예고한 가운데 16일 한 언론에 따르면 B씨가 박유천을 수신자로 하는 내용증명을 보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내용증명의 내용은 이달 25일까지 손해배상 소..

엑소 첸 군대 입대 인스타 [내부링크]

엑소 첸 군대 입대 인스타 엑소의 멤버 첸은 10월 16일 sm 공식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했는데요 내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첸은 편지를 통해 "여러분께 10월 26일 군 입대 소식을 전하..

BTS POP-UP : MAP OF THE SOUL Showcase in SEOUL [내부링크]

[BTS POP-UP : MAP OF THE SOUL Showcase in SEOUL] 이용 안내 2020년 10월 23일 오픈 예정인 운영 일정 및 상품 구매 시 유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이번 BTS POP-UP : MAP OF THE SOUL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박경 폭로 배후 송하예 소속사 대표 녹취록 전문 [내부링크]

박경 폭로 배후 송하예 소속사 대표 녹취록 전문 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10월 15일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경 학교폭력 폭로 배후설 관련 가수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 이 모 대표와의 녹..

박휘순 예비신부 아내의 맛 합류 [내부링크]

박휘순 예비신부 아내의 맛 합류 지난 14일 라디오스타에서는 1년여간 사랑을 키워오며 연인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박휘순이 출연했습니다. 작년 여름에 교통사고처럼 한 순간에 자신에게 사랑..

최종범 구하라 전 남친 폭행 협박 징역1년 외 불법촬영 무죄? [내부링크]

최종범 구하라 전 남친 폭행 협박 징역1년 외 불법촬영 무죄? 가수 故 구하라씨를 생전에 폭행하고 성관계 장면을 촬영해 협박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구하라 전 남자친구 최종범씨에게 징역 1년이 확정됐습니다..

정배우 조작 유출 사과 [내부링크]

유튜버 정배우는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과 정은주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몸캠 사진을 유출하는 등의 선을 넘는 행동에 대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과했습니다. 정배우는 자신의 유..

정배우 폭로 김계란 인스타 심경 고백 [내부링크]

정배우 폭로 김계란 인스타 심경 고백 정배우의 폭로 방송이 진행된 후 '가짜사나이' 시리즈를 제작한 유튜버 김계란은 최근 가짜사나이에 출연한 출연자들의 잇다른 논란, 폭로에 대해 짧은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이근 대위 성형전 후 사진 비교 [내부링크]

최근 진짜사나이인지 진짜가짜사나이인지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오가며 화제의 중심에 선 이근 대위, 그 와중에 갑자기 이근 대위 성형 소식을 전해 듣고 이근 대위 성형전 후 사진을 구해보았습니다. 아래는 이..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퀴즈대결 촬영지 [내부링크]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퀴즈대결 촬영지 14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에서는 퀴즈 대결을 앞두고 트롯맨 F4 각자가 정답을 가장 많이 맞힌 멤버에게 전달할 특별한 애장품과 가장 정답을 못 맞..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코로나19 양성 무증상 [내부링크]

포르투칼 대표팀의 간판스타이자 유벤투스의 스타 플레이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받았습니다. 포르투칼 대표팀에 소집 중이었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즉시 선수단과 격리되었습니다. 13..

빌보드의 다이너마이트 BTS 핫 100 차트1, 2위 동시석권 [내부링크]

BTS가 빌보드 차트에서 다이너마이트인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BTS는 10월 17일자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1, 2위를 동시석권하는 빌보드 역사상에도 드문 역대급 기록을 세웠습니다. 10월 2일에 발매..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 불법퇴폐업소 정배우 폭로 예정(+전문) [내부링크]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 불법퇴폐업소 정배우 폭로 예정(+전문) 사건사고 폭로 전문 유튜버 정배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가짜사나이2 교관분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다"면서 내일(13일) 저..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SK 케미칼 외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SK 케미칼 외 아스트라제네카의 코로나 19 항체치료제 임상 3상에 돌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아스트라제네타 관련주들이 강세를 띄고 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는 향후 몇주 동안..

이근 대위 성추행 성범죄 전과자 해명 (+전문) [내부링크]

이근 대위 성추행 성범죄 전과자 해명 (+전문) 요즘 10대, 20대에서 가장 핫한 인물인 이근 대위가 빚투 논란이 잠잠해지기도 전에 이번에는 성추행 성범죄 전과자라는 폭로가 나오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덮죽 프랜차이즈 사업철수 (+사과 전문) [내부링크]

덮죽 프랜차이즈 사업철수 (+사과 전문) 덮죽덮죽?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포항 덮죽집 사장이 유사 제품 등장에 답답함을 호소했습니다. 포항 덮죽집 사장은 지난 7월에 ‘백종원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업종별 [내부링크]

정부는 금일 0시부로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전국적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조정하기로 했습니다. 다만, 수도권은 1단계 축소되었으나 방문 기록 등의 안전대책은 유지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신서유기 8 촬영지 주소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민호 피오 나이 [내부링크]

신서유기 8 촬영지 주소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민호 피오 나이 강호동 70년생 51세 이수근 75년생 46세 은지원 78년생 43세 규현 88년생 33세 송민호, 피오 93년생 28세 동갑 9일 첫 방송되는 '신서유기 8-..

신창원 출소일 죄목 근황 공개 (+편지 전문) [내부링크]

신창원 출소일 죄목 근황 공개 8일 방송되는 꼬꼬무(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서는 1990년대 대한민국을 들었다 놨다 했던 희대의 탈옥수인 신창원의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이전까지 단 한 명의..

최수정 박태준 아내 나이 직업 롯데걸스 마마무 데뷔할뻔? 화사 절친 [내부링크]

7일 라이오스타에 출연한 박태준은 "방송인이 아니라서 어디가서 이야기 할 곳이 없었다"면서 올해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웹툰작가 박태준 코로나 나이 연봉 결혼 유부남 공개 웹툰작가 박태준 ..

유명희 관련주 시그네틱스 외 프로필 나이 남편 WTO선거일 [내부링크]

유명희 관련주 프로필 나이 남편 WTO선거일 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이 세계무역기구(WTO) 신임 사무총장 선거 결선에 진출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유명희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유명..

웹툰작가 박태준 코로나 나이 연봉 결혼 유부남 공개 [내부링크]

웹툰작가 박태준 코로나 나이 연봉 결혼 과정 공개 7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웹툰작가 박태준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그는 얼마전 전세계가 고통받고 있는 코로나19에 확진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

해외 가수 유승준 비자발급 거부 한국행 좌절 다시 소송? [내부링크]

해외 가수 유승준 비자발급 거부 한국행 좌절 다시 소송? 해외 가수 유승준이 지난 5일 서울 행정 법원에 비자 발급 거부를 취소해달라는 행정 소송을 다시 제기했다고 합니다. 그의 히트곡 열정처럼 한국..

낙태 합법화 낙태허용범위 어디까지? [내부링크]

낙태 합법화 낙태허용범위 어디까지? 정부는 임신 14주 이내의 낙태를 허용하는 내용을 토대로 한 관련 법 개정을 추진했습니다. 6일 법조계에 따르면 법무부는 보건 복지부 등 관련 부처와 함께 임신 14주까지..

배슬기 심리섭 나이 신혼집 직업 일베 의혹 성형 [내부링크]

배슬기 심리섭 나이 신혼집 직업 일베 의혹 성형 얼마 전 결혼 발표로 화제를 일으킨 배슬기 심리섭 부부는 아내의 맛에 출연하여 신혼집과 일상을 공개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슬기 86..

비 김태희 자택 침입 시도 고성 벨튀 cctv공개 (+입장 전문) [내부링크]

비 김태희 자택 침입 시도 고성 벨튀 cctv공개 비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6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최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비(정지훈)의 집을 찾아가 초인종을 누르고 고성을 지르는 등의 행위를..

엑세스 바이오 진단키트 주가 전망 [내부링크]

엑세스 바이오 진단키트 주가 전망 엑세스바이오 주가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 6일 오전 12시 18분 현재 21.11%오른 28,4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엑세스바이오가 지난 5일 호주의 진단업체 아토모(At..

사이버 디지털교도소 운영자 검거 송환 소식 [내부링크]

사이버 디지털교도소 운영자 검거 송환 소식 사이버 디지털 교도소 1기 운영자가 검거된 지 2주 만에 한국으로 송환돼었다고 합니다. 경찰청에서는 대한민국 경찰은 지난달 22일에 베트남 호찌민에서 검거한..

2020년 14호 태풍 찬홈 경로예상 뜻 [내부링크]

2020년 제14호 태풍 찬홈이 일본을 향해 북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수온 해역을 지나며 중심기압 1000hpa의 강한 태풍으로 발달했다고 합니다. 제14호 태풍 찬홈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14호 태풍..

이근 대위 빚투 최종 정리 당사자와 화해 종결 [내부링크]

5일 오전 이근 대위와의 빚투 논란을 야기한 A씨는 자신의 SNS(인스타그램)계정을 통해 "채무 관계를 종결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이근 형님이 대전으로 와서 만났고 서로 입장에 대해 대화하고 진심으로 사과..

아전인수(我田引水) 뜻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나훈아씨가 언급한 아전인수라는 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전인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전인수(我田引水) 뜻 아전인수에 대해 알아보자 한자 뜻과 음 我: 나 아, 田: 밭 전, 引: 끌 인, 水: 물..

맨유 토트넘 경기 요약 손흥민 득점선두 [내부링크]

맨유 토트넘 경기 요약 손흥민 득점선두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페널티킥 성공으로 리드를 잡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시작 2분만에 선제골로 앞서갑니다. 하지만 잠시 후 토트넘의 반격 전반 4분, 탕귀 은돔..

가브리엘 udt 이근 대위 공개저격 혐한발언 [내부링크]

가브리엘 udt 이근 대위 공개저격 혐한발언 이근대위 먹튀 프로필 나이 (판결문 첨부) 가짜사나이 ep.1에서 맹활약하고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이근대위를 아시나요? 요즘 "이근마렵다"는 유행어가 생길정도로..

스냅챗 재벌 사모님 미란다 커 노화 건강관리 비법 프로필 [내부링크]

스냅챗 재벌 사모님 미란다 커 노화 건강관리 비법 프로필 미란다 커가 과거 한국 내한 방문에서 "요가를 10년 넘게 하루도 빠짐없이 하며, 일주일에 3~4회 정도는 다른 운동도 한다"며 자신의 몸매 비결을 밝히..

이근 대위 빚투 먹튀 해명 재반박 요약 정리 (+글 전문) [내부링크]

이근 대위 빚투 먹튀 해명 재반박 요약 정리 [국내 이슈] - 이근대위 먹튀 프로필 나이 (판결문 첨부) [국내 이슈] - 이근 대위 소송 패소 먹튀 해명 요약 앞서 이근 대위 관련 빚투 먹튀 관련 내용과 해명..

렘데시비르 관련주 파미셀 외 6곳 (업데이트) [내부링크]

렘데시비르 관련주렘데시비르 관련주 파미셀 외 6곳 (업데이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렘데시비르 투약 소식에 렘데시비르 관련주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백악관 측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이근 대위 소송 패소 먹튀 해명 요약 [내부링크]

이근 대위 소송 패소 먹튀 해명 요약 이근 대위 먹튀 해명 요약 이근 대위 먹튀 관련 글에 대해 본인이 직접 발 빠르게 해명에 나섰습니다. 어휘나 언어능력이 부족하여 소속사와 조금 논의 후 영상을 촬영했다고..

상온노출 의심 독감 백신 부작용 [내부링크]

상온노출 의심 독감 백신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온노출 의심 독감 백신 심각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추석 보내셨나요? 추석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가족들끼리 둘러앉아 이런저런..

이근대위 먹튀 프로필 나이 (판결문 첨부) [내부링크]

가짜사나이 ep.1에서 맹활약하고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이근대위를 아시나요? 요즘 "이근마렵다"는 유행어가 생길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공중파를 비롯하여 유튜브까지 이근대위가 출연했던 온갖 방송들..

박경 공식 사과 후 올라온 피해자 글 [내부링크]

박경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식 사과문을 게재한 지 몇 분 지나지 않아 올라온 피해자 글입니다. 모든 사실을 밝혔음에도 침묵하고 있는 박경과 박경을 옹호하는 팬들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적은 글..

박경 학폭논란 일진 인정 트윗 사과문 전문 [내부링크]

앞서 박경의 숭문중학교 시절 학폭 피해자의 폭로에 대해 박경이 공식 사과문을 게재하였습니다. 초등학교 시절 괴롭힘을 당하고 전학가서 모범생이미지도 싫고 노는 친구들이 멋있어 보여서 부끄러운 행동을 했..

블락비 래퍼 박경 숭문중 학폭 일진 의혹 (+피해자 글 전문) [내부링크]

박경은 대한민국의 7인조 보이그룹 '블락비' 소속 가수(래퍼) 입니다. . 전 브랜뉴스타덤엔터테인먼트, 현 KQ엔터테인먼트(세븐시즌스) 소속이며, 래퍼이자 브랜뉴스타덤의 사장인 조PD가 직접 프로듀싱했던 그룹..

류이서 전진 결혼 예비신부 나이 프로필 동상이몽2 [내부링크]

지난 28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전진(40세)씨의 결혼소식과 3살 연하의 15년차 승무원 아내 류이서씨를 최초로 공개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그 효과로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신테카바이오 상한가 급등 렘데시비르 2배효과 [내부링크]

새로운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기대감으로 인공지능(AI) 신약개발기업 신테카바이오의 주가가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신테카바이오는 AI를 활용하여, 약물재창출을 통해 코로나19 후보물질 2종을 찾았는데..

포비돈 요오드 베타딘 효능 관련주 [내부링크]

포비돈 베타딘 요오드 효능 관련주 미국 코네티컷대 연구결과 코 안으로 뿌리는 포비돈 요오드 스프레이가 코로나19 바이러스를 빠른 시간에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를 배양한 바이러..

두산 인프라코어 인수 현대 중공업 지주 참여 출사표 [내부링크]

올해 하반기 인수합병(M&A)대어로 꼽히는 두산 인프라코어 인수전에 현대중공업그룹 참여했습니다. 28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이날 현대중공업그룹은 한국산업은행인베스트먼트(KDBI)와 컨소시엄을 구성..

이혜경 딸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 나이 직업 재산 [내부링크]

이번주 미우새에 출현한 임원희씨는 오랜만에 소개팅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갑자기 그 소개팅녀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면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황소희씨입니다. 배우 겸 모델 출..

이근대위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CF출격 가격 레시피 맛? [내부링크]

롯데리아는 28일 DIY콘셉트의 밀리터리 버거를 출시하면서 이근대위를 모델로 발탁해 가짜사나이에서 나오는 다양한 유행어를 CF상황과 결합해 재미있게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밀리터리 버거는 버거번 2개와 슬라..

하이큐 리뷰2 요약 [내부링크]

배구 선수 김연경이 식빵언니라는 이름으로 개설한 유튜브 채널에서 실제 국가대표 선수들이 하이큐 리뷰를 진행해서 화제입니다. 구독자의 애칭은 잼잼이고 잼잼이들의 엄청난 요청에 따라 하이큐 리뷰2를 진행..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대상자 신청 방법 기준 금액은 ?? [내부링크]

정부가 안내 문자를 보내면 대상자는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식의 이번 새희망자금은 추석 전 지급 대상자에게는 23일 오후부터 문자메시지로 안내하고 24일부터 신청을 받아 25일부터 지급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

EPL (프리미어리그) 파워랭킹 1위 등극한 손흥민 시청방법 [내부링크]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건아 손흥민선수가 사우스 햄턴과의 경기에서 4골을 몰아친 후 영국 스카이스포츠에서 공개하는 EPL 파워랭킹에서 1위에 등극했다고 합니다. 사우스 햄턴전에서의 포트트릭(4골+해트트릭)의..

김민형 아나운서 결혼? 호반건설 김대헌 재력 나이 직책 [내부링크]

김민형 아나운서가 SBS에서 퇴사했다. 퇴사 이유는 밝히지 않았지만 회사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와의 결혼을 최근에 결정한 것 알고있다며 이유를 추측했다. 1993년생인 김민형 아나운서..

박휘순 결혼 나이 고향 키 데뷔 종교 개그 스타일 인스타 결혼상대 누구? [내부링크]

개그맨 박휘순이 오늘 11월 결혼을 예정하고 있다는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공개는 박휘순씨의 인스타그램에서 여자친구라 소개한 예비신부가 직접 알렸는데 배려깊고 따스함에 결심하게 되었다며 결혼 소감..

BJ 아지땅 사망설 은퇴 카톡 입장정리 [내부링크]

아프리카TV 유명 BJ 아지땅이 21일 새벽 사망설로 충격을 주었는데 아지땅 아프리카TV홈페이지 메인에 '오늘 ... 좋은 곳으로 갔어요 ...'라는 글과 함께 '저는 항상 곁에 있던 지인입니다.. ID는 내일 탈퇴하려..

지록위마(指鹿爲馬) 뜻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금일 실시간 검색어에 지록위마라는 단어가 올라왔다. 조금은 생소한 사자성어인듯하여 찾아보았다. 지록위마(指鹿爲馬) 뜻 지록위마에 대해 알아보자. 한자 뜻과 음 指 : 가리킬 지, 鹿 : 사슴 록, 爲 : 위할..

정부 통신비 지원 나이, 신청 방법, 논란 [내부링크]

얼마 전 2차 재난 지원금은 선별적 지원을 진행할 것이라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통신비 지원에 대해 발표가 있었는데, 이게 또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

여행에미치다 조준기 대표 끝내 숨져... [내부링크]

얼마 전 여행에 미치다 공식 SNS 계정에서는 성관계 영상이 게시되며 논란이 불거졌었습니다. 여행에 미치다의 조준기 대표는 문제의 게시물을 업로드한 사람은 자신이라고 밝혔었고 이에 경찰은 해당 커뮤니티에..

강지환 cctv 분석 디스패치 카톡 술자리 게임 등 증거 제출? [내부링크]

오늘 디스패치는 강지환 사건 파일과 관련하여 CCTV를 입수해 분석한 내용을 보도 했습니다. 이전에 알려진 최초 보도 가운데 여성 스태프 불러 술먹임 방안에 감금, 성폭행 피해 여성은 친구의 신고로..

나영석 연봉, 나이, 제작 프로그램? [내부링크]

작년 나영석 PD의 연봉이 큰 이슈가 된 적이 있습니다. 오너 일가보다 더 많은 연봉을 받고 있다는 키워드로 많은 주목을 받았었죠. 작년 한 해 나영석 PD의 연봉은 37억 2500만원이라고 합니다. 그중 급여는 2억..

독감무료접종대상, 독감예방접종시기,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지난달 말부터 의료 전문가들과 정부 방역관계자들은 코로나 19와 인플루엔자의 동시 유행 가능성을 계속해서 제기해오고 있습니다. 증세가 비슷한 두 가지 질병을 초기에 선별하여 치료하지 못한다면 의료현장에..

조코비치 US오픈테스트대회 실격패 화제 [내부링크]

세계 랭킹 1위 노박 조코비치가 충격의 실격패를 당하며 US오픈 테니스 대회일정을 마감했습니다. 아울러 26연승 행진도 마감했습니다. 조코비치(1위, 세르비아)는 7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의 애시 스타디움에서..

10호 하이선 현재위치 2020년 제11호 태풍 노을 예상 뜻 [내부링크]

현재 중심기압 965hPa, 초속 32m/s의 강풍을 동반하고 동해상을 지나 북으로 115km/h의 속도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오후 7시쯤 전국이 태풍의 영향권을 벗어날 것으로 예측합니다. 태풍의 작명 2000년대 전까..

가짜사나이 2기 면접 B조 [내부링크]

2020/09/04 - [국내 이슈] - 가짜사나이 2기 면접 A조 오늘 B조 면접이 공개되었습니다. 같이 한 번 보겠습니다. 면접관 리스트 0. 김계란 (대머리)  김시덕 (피지컬갤러리PD)  로건 (소녀감성)  야전삽 (스윗..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기간 연장 한주 더 [내부링크]

28일 정부에서는 수도권에 사실상 3단계에 준하는 강력한 방역지침이 내렸습니다. 그에 따라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적용되는 수도권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방역지침을 진행할 예정이었습니다. 아래는..

블랙핑크 K팝 걸그룹 사상 선주문 최초 기록 80만장 달성 [내부링크]

걸그룹 블랙핑크가 데뷔한지 어느 덧 4년이 지났습니다. 블랙핑크(BLACKPINK)는 이번 첫 정규앨범으로 역대 K팝 걸그룹 선주문 최고의 기록을 달성할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YG엔터테인먼트 발표에 따르면 첫..

부산 샤이나오피스텔 코로나 방문자 동선 [내부링크]

부산 연제구 연산동 오피스텔 2곳에서 15명의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입니다. 부산시는 "부산 연제구 월드컵대로 173 샤이나오피스텔을 지난 달 27일 ~ 이번달 1일까지 방문하신 분은 보건소 상담을 바란..

가짜사나이 2기 모집공고 지원자 리스트 [내부링크]

진짜같은 가짜들의 이야기, 초대박 유튜브 장편 다큐멘터리 군 체험(?)프로그램 가짜사나이가 2기를 모집 중입니다. 자세한 모집공고와 현재까지 지원자 리스트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야말로 흥행보증..

가짜사나이 2기 면접 A조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와 UDT/SEAL 종합 전술 체계에 대한 다양한 훈련을 진행하는 민간 군사기업인 무사트(Multi UDT/SEAL Assault Tactics)가 함께 진행하는 가짜사나이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호랑이 형님 고환 잡고 셀카라니 [내부링크]

2020/09/02 - [해외 이슈] - 사람 손 위의 외계 곤충? 태국의 한 동물원에서 셀카를 찍기위해 포즈를 취하는 호랑이의 고환을 움켜잡은 관광객이 논란입니다. 그녀는 태국 북부 치앙마이에 위치한 타이거 킹덤 동..

2019년 할리우드 수입1위 더 락 드웨인 존슨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2019년도 할리우드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벌어들인 드웨인 존슨이 코로나에 확진됐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렸습니다. 자신뿐만 아니라 아내와 두 딸까지 모두 코로나 19 양성판정을 받았다고 밝..

쫓겨난 태국 왕비 시니낫 그녀가 돌아왔다. [내부링크]

쫓겨난 태국 왕비 시니낫 작년 10월 경, 마하 와치랄롱꼰 태국 국왕이 자신의 배우자인 시니낫 웡와치라파크디(34)의 모든 지위를 박탈했었습니다. 그 이유는 수티다 오아비에 대한 시니낫의 권력암투때문인데 태..

제 9호 태풍 마이삭 현재상황 [내부링크]

현재(16시), 태풍 '마이삭'은 서귀포 해상에서 시속 19km로 북북동진 중 (중심기압: 945hPa, 최대풍속: 162km/h(45m/s)) https://twitter.com/hashtag/%ED%83%9C%ED%92%8D%ED%8A%B9%EB%B3%B4?src=hash&ref_src=tw..

9호 마이삭 현재위치 2020년 제10호 태풍 하이선 경로예상 뜻 [내부링크]

긴 장마가 끝나고 코로나가 기승인 요즘 갑자기 태풍의 방문이 잦아지고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의 영향도 크다고 하는데요 현재 9호태풍 마이삭의 위치와 2020년 제10호 태풍 하이선의 예상경로와 뜻에 대해 알아..

사람 손 위의 외계 곤충? [내부링크]

트위터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생물의 영상과 사진이 정말 많습니다. 때로는 이것이 실존하는지 아닌지와 관계없이 엄청난 이슈가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검은 사마귀 동영상이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Nature..

거대한 비단뱀이 호주의 한 가정집 부엌 천장을 박살낸 이유는? [내부링크]

한 호주인은 외출을 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헌데 이게 웬일인가요? 집안이 난장판이 되어있고 부엌 천장은 산산이 부서져버렸습니다. 최근 며칠은 비도 오지 않아서 지붕이 파손될 이유는 없었습니다. 그가..

[충격주의] 사람 입에서 1.2m 짜리 뱀이 나오는 영상 [내부링크]

경고: 본 영상은 일부 충격적인 영상이 담겨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한 여성이 병상에 누워있습니다. 꼼짝도 않는 걸보면 전신마취 중 인것으로 보입니다. 입속으로 긴 관을 삽입합니다. 잠시 후 무언가가..

2020년 9호 태풍 마이삭 경로예상 뜻 [내부링크]

2020년 제9호 태풍 마이삭이 우리나라를 향해 북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수온 해역을 지나며 중심기압 955hpa의 강한 태풍으로 발달했는데 마이삭은 올해 우리나라를 관통하는 첫 태풍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

제8호 태풍 바비 경로 순간 풍속 역대태풍과 비교하기 [내부링크]

지난밤에 태풍 바비의 거센 바람에 잠을 못 이루진 않으셨나요? 제8호 태풍 바비(BAVI)가 다행히도 우리나라를 관통하지 않고 서해상으로 지나가면서 예상보다 많은 피해를 입히지는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바비가..

2020년 초복, 중복, 말복 [내부링크]

삼복 초복 - 하지(음, 5월 1일)로부터 세 번째 경일 중복 - 하지(음, 5월 1일)로부터 네 번째 경일 말복 - 입추(양, 8월 7~8일) 후 첫 번째 경일 날짜: 2020년 7월 16일  (초복)  2020년 7월 26일 (중복)  2020..

음력 6월 15일 || 유두절과 유두절식 [내부링크]

날짜: 2020년 8월 4일   음력) 6월 15일   음력 6월 15일은 동류두목욕(東流頭沐浴), 줄여서 유두(절)라는 한국 전통의 세시(매년 돌아오는 특정한 때) 풍속의 하나이다. 기록 우리의 명절 대부분이 유래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