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rcise-travel-life의 등록된 링크

 exercise-travel-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칵테일 조주> 논알콜 칵테일_패션피플_NEW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바텐더 쭈블통 입니다. 오랜만에 칵테일 레시피와 조주 방법을 포스팅하는데요 ㅠ 요즘 많이 바빠서 1일 1포 스팅도 못 지키고.. 이제야 글을 쓰네요.. 꾸준히 하도록 노력해볼게요 ^^ 오늘 가지고..

<운동 블로그> 직장 풋살 동호회 !!_웸블리 풋살장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운동남 쭈블통 입니다. 오늘은 직장 동료들과 함께 동아리 활동을 하러~ 풋살장을 방문했습니다. 거의 일주일에 1번 한달에 3~4번 하는데 요즘 코로나가 심각해져.. 한참 못하다가 오랜만에 실내 체..

<운동 블로그> 운동 6일차 - 초심 잃지 말자~~! [내부링크]

월 : 하체, 어깨 *슈러그 화: 등, 가슴 *데드리프트 수: 하체, 어깨 *슈러그 목: 등, 가슴 *데드리프트 금: 하체, 어깨 *슈러그 토: 등, 가슴 *데드리프트 안녕하세요! 운동남 쭈블통 입니다. 요새 바쁘고 술 약속..

<운동 블로그> 운동 5일차 ..강력하게! [내부링크]

월 : 하체, 어깨 *슈러그 화: 등, 가슴 *데드리프트 수: 하체, 어깨 *슈러그 목: 등, 가슴 *데드리프트 금: 하체, 어깨 *슈러그 토: 등, 가슴 *데드리프트 안녕하세요! 운동남 쭈블통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운..

<운동 블로그> 운동 4일차, 빡시게 시작! [내부링크]

월 : 하체, 어깨 *슈러그 화: 등, 가슴 *데드리프트 수: 하체, 어깨 *슈러그 목: 등, 가슴 *데드리프트 금: 하체, 어깨 *슈러그 토: 등, 가슴 *데드리프트 안녕하세요! 운동남 쭈블통 입니다. 오늘도 일을 마치고..

<운동 블로그> 운동 3일차. 일요일도 운동!! [내부링크]

월 : 하체, 어깨 *슈러그 화: 등, 가슴 *데드리프트 수: 하체, 어깨 *슈러그 목: 등, 가슴 *데드리프트 금: 하체, 어깨 *슈러그 토: 등, 가슴 *데드리프트 안녕하세요! 운동남 쭈블통 입니다. 오늘은 일요일인데..

<토트넘vs셰필드 중계> 현재 순위 6위 과연 결과는~ 쏜 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남 쭈블통입니다. 오늘은 축구 2021.01.17.(일) 23:00 우리나라 월드 클래스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과 셰필드의 격돌 매치가 있는데요.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이 현 순위 6을..

<조주> 칵테일 맛집 - 라운지 앤바 / 칵테일 제조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저는 라운지 앤 바 에서 바텐더로 일하고 있는데요ㅎ 칵테일 제조법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에 끄적여 봅니다! 처음 소개 해드릴 칵테일은 총 3가지! 제조법 그리고 기법 가니쉬는 어떻게 진행했으..

<운동 블로그> 운동일지 1일차 .. 사실 운동 다시 시작한지는 몇달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동남 쭈블통 입니다 ㅎ 운동한지는 오래 됬는데.. 했다 안 했다 하여... 제자 신이 의욕도 없고 끈기도 없는 것 같아 이렇게 라도 해서 운동을 (건강을) 챙기기 위해 오늘부터 운동 일지를..

<여행> 동남아 베트남 하노이 투어 - 지극히 평범한 여행남의 동남아 여행기 !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비상사태 (국가 재난상태) 여서, 오고 가고도 못하는 상황이 돼버렸네요 ㅠㅠ.. 저 또한 직장 아니면 어디 한번 놀러 가기도 힘든데요 원래 이곳저곳을 놀러 다니기 좋아하고 여행..

<Now Foods 건강 기능 식품> 실리마린 밀크씨슬 리뷰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간.. 간 때문이야 간이 안 좋으면 많이 피곤하고 술을 먹어도 해독도 안되고 그러는 부분이 많은데 건강기능 식품을 리뷰하려고 가져왔습니다. Now Foods에서 출시한 실..

<단백질 쉐이크> 뉴욕 웨이 WPC // BCAA , 비타민, 노니?? 종합 단백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처음 소개 해드릴 제품 리뷰는 제가 이때까지 운동하면서 2년동안 먹어온 운동하는 헬창들에게 필수품인 단백질 쉐이크를 가지고 왔습니다 !! 뉴욕웨이 WPC 라는 제품 입니다. 에게~ 2kg 그럼 성능대..

<운동 블로그> 운동일지 2일차 .. 불태워보자~ [내부링크]

월 : 하체, 어깨 *슈러그 화: 등, 가슴 *데드리프트 수: 하체, 어깨 *슈러그 목: 등, 가슴 *데드리프트 금: 하체, 어깨 *슈러그 토: 등, 가슴 *데드리프트 안녕하세요! 오늘도 운동남 쭈블통 입니다. 운동일지 2일..

<여행> 동남아 베트남 하노이 투어 - 지극히 평범한 여행남의 동남아 여행기 두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베트남 하노이에서 두 번째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ㅎ 친구 놈이랑 저는 저녁이 돼서야 숙소를 알아봐야지 하고 있었다 그러던 찰나.. 광장이 더 시끌벅적 해졌다 ~ 신나는 EDM 음악에 맞춰 아이들이 신나게 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