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marcos의 등록된 링크

 gangmarco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우주하마님이 플레이하신 물고기 키우기 게임 하는법(오징어키우기) [내부링크]

우주하마님이 플레이하신 물고기 키우기 게임하는 법(오징어 키우기) Hola!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최근 유명 게이밍 유튜버 우주하마님께서 플레이하신 물고기 키우기(오징어 키우기)하는 법입니다. 개인적으..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원딜 드레이븐(룬,템트리,스킬,스펠)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원딜 드레이븐(룬,템트리,스킬,스펠) 드레이븐가 어떤 챔피언 인지 먼저 알고 오시면 훨씬 이해하시기가 쉽습니다.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드레이븐 (tistory.c..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탑 올라프(룬,템트리,스킬,스펠)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탑 올라프(룬,템트리,스킬,스펠) 올라프가 어떤 챔피언 인지 먼저 알고 오시면 훨씬 이해하시기가 쉽습니다.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올라프 (tistory.com) 롤..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정글 올라프(룬,아이템,스킬,스펠)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정글 올라프 올라프가 어떤 챔피언 인지 먼저 알고 오시면 훨씬 이해하시기가 쉽습니다.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올라프 (tistory.com)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건강 적신호의 원인은 비타민 D 결핍 때문이다? [내부링크]

건강 적신호의 원인은 비타민 D 결핍 때문이다? 비타민D는 캄슘 흡수를 도와주며 뼈를 단단하게 해주고 만성질환(암,당뇨병) 예방에 탁월한 영양소입니다. 이렇게 사람에게 중요한 비타민D인대 많은 분들이 자신..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탑 다리우스(룬,아이템,스킬,스펠)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탑 다리우스 아래 링크를 참고해 다리우스 리뷰를 통해 어떤 챔피언 인지 먼저 알고 오시면 훨씬 이해하시기가 쉽습니다. gangmarcos.tistory.com/41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정글 가렌(룬,아이템,스킬,스펠)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정글 가렌 가렌가 어떤 챔피언 인지 먼저 알고 오시면 훨씬 이해하시기가 쉽습니다.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가렌 (tistory.com)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소나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 리뷰 및 챔피언 추천 - 소나 리그 오브 레전드의 근본 서포터로써 회복 보호막 공격 이동속도 CC기까지 부족한 게 하나 없는 천상 서포터 "오늘은 어떤 명작을 연주해볼까요?" 그..

12월 셋째주 모바일 게임 최신 매출순위 TOP10 [내부링크]

12월 셋째 주 모바일 게임 최신 매출 순위 TOP10 12월 셋째주 모바일 게임 최신 매출 순위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기준은 구글 Play 스토어 기준으로 작성되며 순위란것은 계속 바뀌는 것이기 때문에 글을 읽으..

12월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 추천 TOP10 [내부링크]

12월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 추천 TOP 10 2020년만큼 대작 모바일 게임이 나온 해는 없었던 거 같습니다. 한국의 대표 장수 모바일 게임으로 세븐나이츠의 후속작으로 세븐나이츠 2가 새롭게 나오게 되었고 미르..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드레이븐 [내부링크]

추천곡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 리뷰 및 챔피언 추천 - 드레이븐(신챔) 극악의 난이도로 많은 플레이어들을 잡아먹은 맹수 같은 챔피언이지만 이 챔피언을 길들인 자는 협곡 전체를 두 개의 도끼로 전부 갈..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다리우스 [내부링크]

탑 다리우스 최신공략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탑 다리우스(룬,아이템,스킬,스펠) (tistory.com)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탑 다리우스(룬,아이템,스킬,스펠) 롤..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가렌 [내부링크]

뉴메타 정글 가렌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정글 가렌(룬,아이템,스킬,스펠) (tistory.com)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정글 가렌(룬,아이템,스킬,스펠) 롤 와일드 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AP 말파이트(룬,아이템,스킬,스펠)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AP 말파이트 말파이트가 어떤 챔피언 인지 먼저 알고 오시면 훨씬 이해 하시기가 쉽습니다. gangmarcos.tistory.com/16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말파이트..

롤 와일드 리프트 최신 패치 노트 (1.1) 12/8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최신 패치 노트 (1.1) 12/8 1.0A 패치(11월13일) 이후로 약 한달만에 패치노트가 떳습니다. 내년 1월에는 정규 시즌이 시작하는 만큼 그전에 많은걸 손댄거 같은 느낌인데요. 너무나 긴..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미스포츈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및 챔피언 추천 - 미스포츈 정한 타깃은 무슨 일이 있어도 죽이는 협곡의 현상금 사냥꾼 "슬슬 재미있어 지겠는데?" 그 챔피언 은 바로 "미스포츈"입니다 미스포츈은 극초반부..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애쉬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및 챔피언 추천 - 애쉬 초보자들에게 가장많이 추천받으며 원거리 딜러의 근본이라 불리는 챔피언이자 상대를 둔화시키고 시야를 밝혀 전장을 전두지휘하는 챔피언 "겨울을 피..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진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및 챔피언 추천 - 진 협곡을 잔혹극의 무대로 만들며 거장이자 적을 지옥으로 보내는 4타의 마술사 "학살의 현장에서 난 피어오른다.. 붉은 여명에 피여 나는 꽃처럼" 그 챔피..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이즈리얼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및 챔피언 추천 - 이즈리얼 라이엇의 아들이자 독보적인 스타일을 플레이 가능하게 해주는 OP 챔 1 티어 원거리 딜러 "재능이 있으면 운 따위는 필요 없어! 내 솜씨를 제대로..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잭스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및 챔피언 추천 - 잭스 때리면 때릴수록 빨라지는 공격속도를 이용한 3 연속 공격 시 터지는 강력한 추가 대미지로 협곡의 강력한 근접전을 보여주는 근본 탑 챔피언 "쨔잔 내..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신짜오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및 챔피언 추천 - 신짜오 리그오브레전드속 고인이였던 챔피언 이였지만 와일드 리프트에서는 S급 1티어 정글러로 다시 부활해 협곡을 이리저리 찌르고 다니는 OP챔 "운명의 방..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럭스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및 챔피언 추천 - 럭스 상대편에게 슬로우와 속박을 걸 수 있고 같은 챔피언에게는 실드를 주고 초보자 분들도 재미가 플레이가 가능한 서포터(서폿) "데마시아의 빛이여!" 그..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쉬바나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및 챔피언 추천 - 쉬바나 그녀가 나타나면 협곡의 원소 드래곤들은 긴장하기 시작합니다. 드래곤 슬레이브 이자 드래곤들을 처치할수록 강력해지는 협곡의 드래곤 of..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나서스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및 챔피언 추천 - 나서스 1대 1의 피땀이 흐르는 곳인 탑 라이너에서 묵묵히 농사를 지으며 죽더라도 미니언 하나라도 더 잡으며 스택을 쌓아 올리는 리그 오브 레전..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1000명 달성 [내부링크]

굉장히 기분 좋은 하루의 시작입니다.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블로그에 방문을 해주셔서 감사하게도 한 달도 안돼서 방문자수 1000명을 달성하게 되었네요. 하루에 몇만명씩 방문자가 있는 블로거 분들과는 비교할..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문도 박사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및 챔피언 추천 - 문도 박사 전형적인 탱커형 챔피언이자 박사라는 호칭이 어색한 둔탁한 움직임과 사이즈 때려도 때려도 줄지 않는 체력의 이유는 괴랄한 회복력과..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징크스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및 챔피언 추천 - 징크스 리그 오브 레전드 속 사고뭉치 악동이라고 불리면서 원거리 딜러 이면서 CC기(군중제어) 스킬을 가지고 있고 다채로운 스킬로 중거리부터 초..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베인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및 챔피언 추천 - 베인 강력한 후반 캐리력으로 게임을 부셔버릴수 있는 원거리 딜러이자 이 챔피언을 고로는 순간 같은 팀원들의 따가운 눈초리를 받으며 구르기 하..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블리츠크랭크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및 챔피언 추천 - 블리츠크랭크 오늘 추천드릴 챔피언은 서포터 하면 바로 생각나는 우리의 전투 기계이자 단 한 번의 스킬로 게임의 판도를 바꿔버릴 수 있는 서포터..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아리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및 챔피언 추천 - 아리 오늘 추천드릴 챔피언은 한국의 전설적인 생물인 구미호를 모티베이션으로 만들어졌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PC롤)에서는 복잡한 컨트롤로 초보..

롤 와일드 리프트 패치 노트 (1.0A) [내부링크]

gangmarcos.tistory.com/38 롤 와일드 리프트 최신 패치 노트 (1.1) 12/8 롤 와일드 리프트 최신 패치 노트 (1.1) 12/8 1.0A 패치(11월13일) 이후로 약 한달만에 패치노트가 떳습니다. 내년 1월에는 정규..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 추천 TOP10 [내부링크]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 추천 TOP 10 2020년도 최고의 모바일 게임 기대작이었던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가 성공적인 출시를 하였고 같은 장르의 모바일게임들의 전망을 어둡게 하였습니다. RPG 장르만이..

롤 와일드 리프트 장인 랭킹 확인 하는 방법(티어 올리기)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장인 랭킹 확인하는 방법(티어 올리기) 지난번 친구들과 전체 서버에서의 랭크를 확인하는 방법을 말씀드렸습니다. 오늘 알려드릴것은 장인 랭킹을 확인하는 방법으로써 내가 하고 싶은 챔피언..

롤 와일드 리프트 랭크(랭킹)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랭크(랭킹) 확인하는 방법 ` 지난번 롤 와일드 리프트 친구 추가 하는법에 이어서 랭크를 돌리며 조금 올라가다보니 문득 다른 사람들의 랭크가 궁금해져서 찾아보던 중 어떻게 보는지 알..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말파이트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말파이트 말파이트는 탱커형 챔피언으로써 강력한 방어력을 자랑하지만 아이템 빌드에 따라서 강력한 마법공격(AP)을 할 수 있으며 한 타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궁극..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리뷰 - 올라프 [내부링크]

탑 올라프 공략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탑 올라프(룬,아이템,스킬,스펠) (tistory.com) 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최신공략 - 탑 올라프(룬,아이템,스킬,스펠) 롤 와일드 리프..

롤 와일드 리프트 자리비움 패널티 및 제제 방식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자리비움 패널티 및 제제 방식 롤 와일드 리프트를 플레이를 하다 보면 자리비움 혹은 접속 종료 등으로 같은 팀이 없어질 때가 있다. 핸드폰으로 하는것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변명의 여..

운동 - 지금 당장 유산소 운동을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지금 당장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하는 이유 근 몇 년 동안 한국 피트니스 시장이 더욱 커지고 활발해지면서 사람들은 이전보다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그에 따라 헬스 혹은 몸만들기에 대한 정보가 굉장히 많아지고..

운동 - 저중량 고반복 운동의 단점 [내부링크]

저중량 고반복 운동의 단점 지난 글과 이어서 저중량 고반복 운동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이야기해볼 것은 저중량 고 반복 운동의 단점있은데요. 개인적으로 완벽한 운동법은 없다고 생각하..

운동 - 저중량 고반복으로 근성장을 하는법 [내부링크]

저중량 고반복으로 근성장을 하는 법 저중량 고 반복으로는 근성장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 또한 그렇게 생각했고 솔직히 저중량으로 고반복을 했을 때 보다 고중량으로 운동을 수행했을..

롤 와일드 리프트 친추 하는 방법(친구추가방법) [내부링크]

게임할때 듣는 추천곡 롤 와일드 리프트 친추하는 방법 오늘 알려드릴 것은 롤 와일드 리프트 친추(친구 추가하는 법)를 알려드리겠습니다. MAOS를 하다보면 나랑 맞는 플레이어와 같이 게임하게 되는 경우가..

롤 와일드 리프트 리뷰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리뷰 2020년 기대되는 모바일 게임 순위에 언제나 있던 롤 와일드 리프트가 10월 27일 출시되고 선택받은 일부 유저들만 베타테스터의 영광으로 일반 유저들보다 먼저 게임을 하면서 유튜브..

대학교를 졸업 못했지만 후회 하지않는 이유 [내부링크]

남들은 그 흔한 대학교 졸업장 하나 없냐며 사람들은 비아냥거리지만 그들이 공부할 때 더 빨리 일을 할 수 있었고 머리가 굳기 전에 사회생활을 하면서 욕도 많이 먹고 무시도 많이 당하면서 일했지만 한편으로는..

운동 - 초보자도 집에서 쉽게 할수있는 어깨 운동 덤벨 숄더 프레스 [내부링크]

이 글은 필자의 개인적인 경험과 상식으로 작성됩니다. 운동 방식에 완벽한 정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무엇을 시작하던 누군가의 경험담은 득은 안되더라도 독이 되지는 않는 거 같습니다. 피드백은 환영합니다!..

운동 - 비하인드 넥 프레스 하다가 부상당하는 이유 [내부링크]

이 글은 필자의 개인적인 경험과 상식으로 작성됩니다. 운동 방식에 정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무엇을 시작하던 누군가의 실패한 경험담은 득은 안되더라도 독이 되지는 않는 거 같습니다. 피드백은 환영합니다!..

나는 왜 매일 아침 눈을뜨는걸까 [내부링크]

길고 고된 하루가 끝나고 집에 들어와 씻지도 못한 체 기절하듯 잠들고 다음날 눈뜨고 다시 하루가 시작되면 나는 왜 매일 아침 눈을 뜨는 걸까...?라고 생각을 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삶의 목적을 잊어버리고..

내가 태어난 이유는 분명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부링크]

내가 태어난 이유는 분명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죽을 만큼 힘들고 고통스러운 날들의 연속이라도 아직 살아있다면 무언가가 될 가능성은 0%는 아닌 거 알잖아요. 태어났을 때부터 불공평하게 태어나서 불공평한 삶..

티스토리 블로그 처음시작해 봅니다. [내부링크]

요즘에는 편리한 sns들이 많지만 블로그 처음 나의 일상 혹은 정보를 깔끔하고 깨끗하게 정리를 할 수 없는 게 단점이라 생각들어서 예전에 블로그를 보고 배우고 나누던 그 시절이 그리워 다시 시작해 봅니다. 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