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ulbona-y의 등록된 링크

 geulbon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구내염 전염과 구내염 빨리 낫는 법 [내부링크]

구내염은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의해 감염되는 염증입니다. 구내염이 생기면 통증으로 일상생활에서 어려움을 겪게 되니 빠른 치료가 필요합니다. 궁금하셨던 구내염 전염과 구내염 빨리 낫는 법을 지금부터 알려드..

면역력 저하 증상과 면역력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환절기가 되어 일교차가 커지면 몸은 온도를 적응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이때 에너지가 부족하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습니다. 지금 당신에게 나타나는 증상이 면역력 저하 증상과 비슷하다면 내용..

대상포진 초기증상과 대상포진 예방접종 [내부링크]

가을이 다가오며 낮과 밤의 일교차가 심해지는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지는 시기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나타나는 대상포진은 어렸을 때 수두에 걸리거나 면역력이 떨어지는 틈을 타 발생합니다. 어렸을 때..

레몬물 효능과 레몬물 조심할 점 [내부링크]

레몬은 비타민C가 풍부하여 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감기 예방과 피부 트러블, 피부노화, 혈압관리에 효과적입니다. 레몬물은 수분을 충족시켜주고 몸 독소를 제거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더 많은 레몬물 효능..

소금양치 이로운 점과 소금양치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우리는 건강한 잇몸과 치아를 위해 하루에 3번 양치질을 합니다. 오래전부터 소금은 소염작용과 살균작용에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어 치약을 사용하기 보다 소금양치를 해야 충치와 세균을 예방할 수 있다고 생각합..

철분 부족 증상과 철분 많은 음식 [내부링크]

몸이 피곤하거나 다리가 떨리며 가쁜 호흡 경험이 있으시다면 철분이 부족하여 나타난 증상입니다. 철분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무기질로 체내 산소를 운반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철분이 부족하면 산소 공급..

역류성 후두염 증상과 생활 수칙 [내부링크]

일교차가 큰 시기 목 간지러움 기침을 하면 환절기 목감기라 가볍게 생각하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목 간지러움 기침과 목 이물감, 쉰 목소리 목소리 잠김이 있다면 역류성 후두염 증상일 수 있습니다. 역류..

이석증 증상과 원인, 예방법 [내부링크]

일상생활에서 어지럼증은 흔히 겪을 수 있는 증상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어지럼증을 단순한 빈혈이나 피로가 쌓여 나타나는 증상이라 쉽게 여겨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이석증의 증상과 원인을 알고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