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korea의 등록된 링크

 gigkor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0건입니다.

도둑맞는 꿈 해몽 상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둑맞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도둑맞는 꿈은 꿈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꿈속에서 무언가를 도둑맞으면 누구라도 뒷맛은 나쁜 것입니다만, 실은 꿈에 따라서는 의미가 완전히 반대로 되어, 운기 업등의 길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단지, 나쁜 의미였다고 해도, 향후의 행동이나 발언에 주의해 가면, 나쁜 상황에 빠져 버리는 것은 충분히 회피해 갈 수 있습니다. 도둑맞는 꿈 해몽 1 도둑꿈 길몽과 흉몽의 이해 도둑꿈은 길몽과 흉몽이 나뉘는 이유는 도둑꿈의 상황과 내용에 따라 다른 의미를 가지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도둑이 물건을 훔쳐가면 길몽으로 해석되고, 도둑에게서 뭔가를 받으면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예를 들어, 도둑이 집안의 물건을 훔치는 꿈은 뜻밖의 횡재..

뱀을 죽이는 꿈해몽 상세하게 [내부링크]

꿈속에서 뱀을 보셨나요? 뱀 꿈은 태몽 등 좋은 꿈과 나쁜 꿈이 교차합니다. 태몽이 아닌 이상에는 정말 끔직해서 바로 꿈해서 깰 것 만 같습니다. 오늘은 뱀 꿈중에서 뱀을 죽이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뱀을 죽이는 꿈 뱀을 죽이는 꿈은 문제나 위협적인 상황에서 승리하거나 해결하는 상징적인 의미를 갖습니다. 또한 자신의 내면에서 어떤 감정이나 욕구를 극복하거나 통제하는 과정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잘 풀리지 않거나 반복되었 던 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직장이라면 승진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생겨날 것입니다. 만약 사업이라면 사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큰 뱀을 죽이는 꿈 큰 뱀을 죽이는 꿈은 일반적으로 더욱 강력한 상징성을 지니며, 더욱 강한 위협이나 문제를 극..

이빨 깨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이빨이 깨지는 꿈을 꾸셨나요? 이빨 깨지는 꿈의 의미와 상황별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빨 깨지는 꿈은 여러 가지 의미 첫째로, 이 꿈은 자신의 불안감이나 두려움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빨은 보통 인간의 생존과 직결되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빨 깨지는 꿈은 어떠한 위협이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없는 불안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둘째로, 이 꿈은 자신의 자존감이나 자신감의 부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빨은 보통 인간의 외모와 관련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빨 깨지는 꿈은 자신의 외모나 이미지에 대한 불안감이나 자신감의 부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셋째로, 이 꿈은 어떠한 변화나 성장이 필요하다는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이빨은 보통 인간의 성장과 발전과 관련된..

전 남자친구 꿈, 전 남친 꿈 해몽 상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남자친구 꿈을 꾸셨나요? 갑자기 꿈속에 나와서 놀라셨지요? 다양한 상황으로 해몽이 됩니다. 전 남자친구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 남자친구와 이야기하는 꿈 전 남자친구와 이야기하는 꿈은 그 상황이나 감정에 따라 의미가 다릅니다. 예를 들어 전 남자 친구에게 아직 미련이 있고 복연을 희망하기 때문에 꾸는 꿈도 있습니다. 혹은 현상에 대한 아쉬움이나 욕구불만을 나타내는 꿈도 있습니다. 전 남친과 이야기하는 꿈은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을 좀 더 이해해 주길 바라고 인정받고 싶어 하는 신호입니다.23. 즉 지금은 그런 상황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전 남친과의 대화가 즐거울수록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커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전 남자친구와 데이트하는 꿈 헤어진 남자친구와 데이트하는 꿈은 여러 가..

교실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실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교실이 나오면 공포영화가 생각날까요? 아니면 즐겁게 공부했던 기억이 떠오를까요? 아니면 공부하면서 졸았던 꿈을 꿀까요? 그리고 무슨 의미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이제부터 교실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실꿈 해몽 교실에서 제일 앞에 앉아 있는 꿈 교실에서 제일 앞에 앉아 있는 꿈은 자신의 지위나 역할에 대한 욕구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에서는 학교나 직장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한 자부심과 책임감이 높아진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은 새로운 도전에 대한 욕구나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교실에서 제일 앞에 앉는 것은 자신이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자 한다는 의지를 표현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탈모 꿈) 해몽 상세하게 [내부링크]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을 꾸셨나요? 머리카락이 빠진다는 것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도 다양한 상황이 있으므로, 아래에서 제시한 꿈 해몽중에서 원하는 내용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의 의미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머리카락은 우리의 자존심과 아름다움을 상징하며,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은 우리의 자신감이나 매력이 저하되거나, 취약한 상태에 놓인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스트레스, 불안, 혹은 건강 문제와 연관될 수 있습니다. 또한, 꿈 속에서 머리카락이 자르거나 빠지는 경우 자신의 이미지나 인상을 바꾸거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해몽 머리..

가방 꿈해몽 28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방 꿈을 꾸셨나요? 가방 꿈은 가방에 돈이 들어있는 꿈,가방 잃어버려서 찾아다니는 꿈, 가방 챙기는 꿈,가방 놓고 내리는 꿈,가방 찢어지는 꿈, 가방 선물 받는 꿈, 가방 안고 있는 꿈 등 다양합니다. 지금부터 가방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방 꿈해몽 1 (돈, 잃어버린,챙기는, 찢어지는 등) 1. 가방에 돈이 들어있는 가방 꿈 이 꿈은 보통 재물운이 높아질 것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방은 보통 우리가 소중하게 보호하고자 하는 물건을 담는 공간이기 때문에, 가방 안에 돈이 들어있는 것은 우리가 무엇인가 값진 것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돈은 보통 우리의 자존심과 안정감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방 안에 돈이 들어있는 꿈은 우리의 안정적인 삶과 재물운..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 죽은 사람과 이야기 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은 매우 일반적인 꿈입니다. 이 꿈에서 죽은 사람이 누구인지, 어떻게 죽었는지, 그리고 대화 내용은 모두 꿈 해석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이 꿈은 죽은 사람과의 특별한 연결감이나 후회 등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 해몽(죽은 사람과 이야기 하는 꿈) 죽은 친구와 대화하는 꿈 죽은 친구와 대화하는 꿈은 그동안 해결하지 못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한 추억이나 미래에 함께할 꿈을 잃어버린 것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죽은 가족과 대화하는 꿈 죽은 가족과 대화하는 꿈은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가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이 남겨준 가르침이나 축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죽은 연인과..

돈을 주는 꿈 해몽 (낯선 사람, 친구, 가족) [내부링크]

돈을 주는 꿈은 일반적으로 행운과 성공, 풍부함, 안정성 등과 관련된 긍정적인 상징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다양한 상황별로 해몽해보겠습니다. 돈을 주는 꿈 해몽 낯선 사람이 돈을 주는 꿈 이 꿈은 종종 개인의 미래에 대한 기대나, 새로운 기회와 발전에 대한 욕구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낯선 사람이 돈을 주는 꿈이므로, 이는 개인이 앞으로의 미지의 상황에서도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친구나 가족이 돈을 주는 꿈 이 꿈은 종종 개인의 친구나 가족과의 관계가 좋고 서로에게 의지하며 상호 도움을 주고받는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또한, 이 꿈은 종종 개인이 주변 사람들과의 인간관계에서 행복과 안정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돈..

이빨 빠지는 꿈 해몽 33가지 [내부링크]

이빨 빠지는 꿈을 꾸셨나요? 이빨 꿈해몽도 정말 다양합니다 . 이빨 빠지는 꿈, 앞니 꿈, 덧니 꿈, 금이빨 꿈 등 다양한 꿈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이빨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 해몽의 의미 이빨 빠지는 꿈해몽은 일반적으로 개인의 힘과 자신감, 소중한 것들에 대한 불안감 등을 나타내는 상징적인 꿈입니다. 이 꿈은 종종 개인이 자신의 역량이나 능력에 대한 불안감을 느끼거나, 새로운 도전이나 시련에 직면했을 때의 불안감을 나타냅니다. 또한, 이 꿈은 개인의 자신감이나 인기에 대한 욕구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때로는 이 꿈이 개인의 건강이나 스트레스에 대한 불안감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이빨 빠지는 꿈 해몽 33가지 1. 앓던 이가 빠지는 꿈 이빨 빠지는 꿈 중에서 앓던 이가 빠지는 꿈은 ..

호수 꿈 해몽 45가지, 큰 호수 꿈, 넓은 호수 꿈, 맑은 호수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수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넓은 평온, 드넓은 호수 이런 곳에서 가면 항상 즐겁고 행복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호수를 꾼다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합니다. 좋은 이야기 일까 아니면 나쁜 이야기 일지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호수꿈 해몽, 큰 호수 꿈, 넓은 호수 꿈, 맑은 호수 꿈, 더러운 호수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수 꿈 해몽 1. 호수에 들어가는 꿈 1.1 호수에 들어가서 수영하는 꿈: 이 꿈은 내면에 있는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싶어 하는 욕구를 나타냅니다. 또한 새로운 경험을 하고자 하는 욕구와 함께 변화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가진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1.2 호수에 들어가서 불안해하는 꿈: 이 꿈은 어떤 변화나 상황에 대해 불안감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

물 꿈해몽 50가지, 맑은 물 꿈, 더러운 물 꿈,깨끗한 물 꿈 해몽 [내부링크]

물꿈도 정말 다양한 해몽이 가능합니다. 물에 젖는 꿈, 물속에 잠기는 꿈, 목욕하는 꿈, 수영하는 꿈, 홍수 꿈, 더러운 물 꿈 해몽 등 정말 다양합니다. 이제부터 다양한 물 꿈해몽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목욕, 샘물, 하늘, 홍수 관련된 물 꿈해몽 1. 물이 가득한 방에서 목욕을 하거나 수영을 하는 꿈 물이 가득한 방에서 목욕을 하거나 수영을 하는 꿈은 내면에 어떤 감정이 깊숙이 숨어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이 가득한 방에서 목욕을 하거나 수영을 하는 꿈은 새로운 시작이나 변화가 필요하다는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삶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고, 변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2. 넓은 들판이나 자신의 마당에서 샘물이 솟아오르는 것을 보는 물 꿈해몽 ..

열쇠 꿈 해몽 64가지, 열쇠 줍는 꿈 해몽 [내부링크]

열쇠 꿈 해몽은 다양한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열쇠는 일반적으로 어떤 것을 잠그거나 열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꿈에서는 여러 가지 상징적인 의미를 지닐 수 있습니다. 열쇠 꿈 해몽, 자동차 열쇠 꿈 해몽, 열쇠 주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열쇠 꿈해몽의 의미 첫째, 열쇠 꿈해몽은 새로운 가능성이 열린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어떤 문제나 상황에서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게 되거나,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둘째, 열쇠 꿈해몽은 자신의 내면을 깨우침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열쇠는 자신의 마음이나 정신세계를 잠가놓은 것을 열어내는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셋째, 열쇠 꿈해몽은 자신의 인생을 자유롭게 통제하고 싶다는 욕구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운명이나 미래를 자..

어머니 죽는 꿈 해몽 [내부링크]

어머니가 죽는 꿈을 꾸셨나요? 많이 놀라셨죠? 하지만 꿈해몽은 실제와는 다릅니다. 지금부터 어머니 죽는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머니가 죽는 꿈 해몽 왠지 모르게 홀가분한 느낌이라면? 어머니가 죽는 꿈은 당신이 거북한 상태에서 해방된다는 것을 의미로 반영되며 당신은 마음에 여유가 없는 상태였을 때 꿈에 나오게 됩니다. 그러나 그런 상황에서는 조만간 해방되어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는 타이밍이 올 것을 의미합니다. 그 외에는 어머니가 죽는 꿈은 다양한 의미를 지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는 아들이나 딸이 자신의 어머니를 잃는 것에 대한 불안이나 두려움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은 또한 새로운 시작이나 변화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에 대한 경고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어머니는 대개..

죽은 남편이 나오는 꿈해몽 33가지 [내부링크]

죽은 남편이 나오는 꿈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꿈에서 죽은 사람이 등장하는 경우에는 불길한 징조나 신체적, 정신적인 약화를 상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에서는 현재 당신의 삶에서 어떤 것이 잘못되었거나 변화가 필요한 상황이나 어려움을 예고하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나타난 죽은 남편이나 그와 함께 일어나는 이야기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죽은 남편과 함께 행복한 일을 하는 꿈이나 화해하는 꿈은 긍정적인 변화나 해결책을 찾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죽은 남편이 병원에 입원하는 꿈은 건강에 대한 경각심을 줄 수 있습니다. 죽은 남편이 나오는 꿈해몽 1 1. 죽은 남편이 또 죽는 꿈 이 꿈은 불행이 연속해서 찾아온다는 것을 나타내며, 엎친 데 덮친..

바나나 꿈 해몽 50가지 다양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나나 꿈을 꾸셨나요? 바나나 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바나나 꿈의 의미 바나나 꿈은 매우 일반적이며, 다양한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바나나는 행복, 만족, 성취, 성장, 변화, 실패, 불안, 자기계발 등과 관련된 상황을 나타내는 상징적인 요소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꿈에서 바나나를 보았을 때, 꿈을 꾸는 사람의 개인적인 상황과 관련하여 다양한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나나를 먹는 꿈은 현재 상황에서 만족과 행복을 느끼는 것을 나타내며, 바나나가 익어있고 부드러운 경우 현재 상황에서 원하는 것을 얻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바나나를 보는 꿈은 자기계발이나 성장과 관련하여,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변화를 수용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바나나가 ..

화장실 꿈 해몽 36가지 모음 [내부링크]

화장실에 관한 꿈을 꾸셨나요? 화장실 꿈도 다양합니다. 약 36가지의 화장실 꿈 해몽을 담았습니다. 찾는 내용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화장실에서 대변을 보는 꿈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즉, 무언가를 완료하고 새로운 시도를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큰 일이 잘 성사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화장실에서 손을 씻는 꿈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꿈은 또한 정화와 깨끗함의 상징입니다. 이제 다시 마음을 고쳐잡고 시작하라는 의미입니다. 화장실에서 물이 나오지 않는 꿈 감정적인 차단 혹은 충돌을 나타냅니다. 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실패한 것입니다. 따라서 당연하게 생각할 것도 다시 고맙게 생각하고 잘 풀어가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문제가 있는 변기를 사용 못하는 ..

근로 장려금 반기신청,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3년도 근로장려금 새롭게 바뀌는 점 근로장려금 지급액 최대 10% 인상 재산요건도 2억원 미만에서 2.4억 미만으로 상향 1.4억 원 이상 근로자녀 장려금 1.7억 원으로 상향 근로장려금 신청 바로가기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wq?w2xPath=/ui/pp/index_pp.xml 2023 근로장려금 신청 기간 및 지급일 근로장려금 신청방법은 반기신청과 정기신청이 있습니다. 반기신청기간 및 지금일 2023년 3월 1일~ 3월 15일 신청, 근로장려금 지급일 : 23년 6월 지급 2023년 9월 1일~ 9월 15일 신청, 근로장려금 지급일 : 23년 12월 지급 정기신청기간 및 지급일 2023년 5월 1일 ~ 5월 31일(한 달간) 근로장려..

펫전용 공기청정기 추천, 펫 모드 베스트 (2023) [내부링크]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분이라면 펫 모드가 있는 펫 공기청정기를 안내해드립니다. 공기청정기와 펫전용 공기청정기와 차이는? 기존 공기청정기 성능에 펫 전용 필터 시스템이 추가로 장착이 되어있습니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 UP (펫 필터) 작년에 많은 판매를 하였던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플러스모델을 더욱 실용성 있게 보완하였습니다. 디자인이 너무나 세련되고 이쁘다는 평이 많습니다. 무엇이 달라졌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펫모드 - 운전 모드 중에서 펫모드만 터치하면 일반 모드보다 강력한 풍량이 나오면서 반려동물의 털을 제거해줍니다. - 펫모드로 선택하고 청정기 옆에서 털질을 해주면 바닥에 떨어지는 털까지 편리하게 제거해줍니다. 그 외에대 당연이 돌아다니는 털들도 제거해..

물꿈해몽 [내부링크]

물꿈도 정말 다양한 해몽이 가능합니다. 물에 젖는 꿈, 물속에 잠기는 꿈, 목욕하는 꿈, 수영하는 꿈, 홍수 꿈등 정말 다양합니다. 이제부터 다양한 물 꿈해몽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목욕, 샘물, 하늘, 홍수 관련된 물꿈 1. 물이 가득한 방에서 목욕을 하거나 수영을 하는 꿈 그것은 돈 많고 자본이 많은 회사를 통해 자신의 소원을 이루는 꿈입니다. 2. 넓은 들판이나 자신의 마당에서 샘물이 솟아오르는 것을 보는 꿈 창의성은 어떤 기관을 통해서도 제시될 수 있습니다. 사업자금이 있기 때문에 성공할 수도 있고 부를 얻을 수도 있다는 신호입니다. 3. 하늘에 물이 가득 찬 산과 들을 보는 꿈 큰 힘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거나 세상을 감동시키고 구원할 업적을 남기기로 한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방안에 물..

영화 아이언맨 2 후기 아이언맨은 역시 토니 [내부링크]

아이언맨 2는 정말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아이언맨 1도 재미있었지만 아이언맨 2에서는 확실히 재미있는 요소가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이언맨 2 토니 스타크의 정체 공개 아이언맨 2는 아이언맨으로서 세계를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갑옷을 사용하는 억만장자 산업가이자 천재 발명가인 토니 스타크에 관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첫 번째 영화의 사건 이후 6개월 만에 토니 스타크가 아이언맨이라는 자신의 정체를 공개적으로 밝히면서 시작됩니다. 하지만, 그의 행동은 토니의 기술을 복제하고 싶어 하는 미국 정부와 경쟁 무기 제조업체인 저스틴 해머로부터 관심을 끌었습니다. 토니가 자신의 기술을 다른 사람의 손에서 벗어나게 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그는 스타크의 유산을 파괴하고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 싶어 하는..

남편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편 꿈을 꾸셨나요? 꿈에서 남편이 어떻게 나왔나요? 남편꿈 해몽도 정말 다양한 상황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남편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편 꿈 해몽 남편과 격하게 싸움하는 꿈 남편에게 건강상에 문제 생길 수 있는 꿈이니 건강검진이나 종합검진 등 건강을 위해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남편과 식사하는 꿈/남편과 밥먹는 꿈] 가까운 미래에 직장 내에서 승진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사업이 번창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남편이 화내는 꿈 부부싸움이 일어날 수 있거나, 가정에 불화 또는 안 좋은 일 등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편이 병원에 입원한 꿈 남편 몸이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일 수 있으니 조심..

속옷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속옷 꿈을 꾸셨나요? 꿈에서 속옷이 나왔다니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속옷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속옷 꿈해몽 노란 속옷이 나오는 꿈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지게 되고 걱정거리가 줄어들게 됨을 의미합니다. 빨간색 속옷이 나오는 꿈 금전으로 손해를 보거나 주위 사람들과 불편함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흰 속옷이 나오는 꿈 자신이 하는 일 또는 사업이 잘 풀리며 평온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핑크 속옷이 나오는 꿈(핑크색 속옷 꿈해몽) 멋진 배우자를 만나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속옷을 선물 받는 꿈 곧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직책을 제안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속옷을 갈아입는 꿈 조만간 새로운 일 또는 중요한 직책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부부싸움꿈 해몽 [내부링크]

부부싸움꿈해몽안녕하세요. 부부싸움 꿈을 꾸셨나요? 꿈속에서 싸우는 꿈을 꾸면 정말 힘든데. 부부 싸움꿈을 꾸셨다니 힘드셨겠습니다. 기분이 나쁘겠지만 꿈해몽은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부부싸움꿈 해몽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부부가 서로 몸싸움을 하는 꿈가정에서 손재수와 질병으로 마음고생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부부가 서로를 때리는 꿈때리면 서로 좋아지는 건가요? 꿈이라도 폭력은 않좋은 것 같지만, 다행이도 부부사이에 애정이 더욱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남편,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남편이 바람을 필 경우에는 건강과 장수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활력이 넘친다는 표현같습니다. 아내가 바람을 피는 꿈은 지위나 명예, 재물이 향상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부..

여행가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가는 꿈을 꾸셨나요? 여행가는 꿈해몽이 어떠셨나요? 설레이셨나요? 기뻤나요? 어떤 곳을 여행했는지, 무엇을 타고 누구와 여행을 했는지 등 상황에 따라 전혀 다른 해몽이 될 수있습니다. 지금부터 여행가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행가는 꿈해몽 부모가 여행을 떠나며 가족에게 손을 흔드는 꿈 조금은 불편할 수 있는 꿈입니다. 부모님 중에 질병을 가진 분이 계시다면 돌아오지 못할 먼 길을 떠나게 됨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여행을 떠나는 꿈 본인이 이제는 독립해야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별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부모집에 있다면 독립을 해야할 때임을 의미합니다. 연인이 있다면 너무 의존하지 말고, 정신적으로 독립하고, 바로 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외여행..

모기꿈해몽 [내부링크]

모기꿈해몽 안녕하세요. 모기꿈을 꾸셨나요? 여름에 모기는 항상 친구와 같네요. ㅜ 몹쓸친구. 모기는 어떤 의미일까요? 지금부터 모기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기 잡는 꿈 꿈에서 모기를 잡는 다는 것은 자신을 힘들게 하는 사람을 이겨내거나, 자신을 어렵게 하는 일을 해결해 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모기소리가 큰소리로 들린 꿈 생각지도 못한 일에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거나, 모함을 당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합니다. 자신 주변을 날아다니던 모든 모기를 죽이는 꿈 자신을 힘들게 하거나 어려운 일들을 풀어나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지병이 있던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호전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모기가 계속해서 달려드는 꿈 누군가 나에게 안좋은 마음을 풀고..

새끼돼지 꿈해몽 [내부링크]

새끼돼지 꿈해몽 안녕하세요. 새끼돼지꿈을 꾸셨나요? 새끼는 뭐든지 다 귀여운 것 같아요. 돼지는 금전운이 좋아짐을 뜻하는데요. 새끼돼지를 봤다면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지금부터 새끼돼지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끼돼지를 사는 꿈혹시 지금 벌고 있는 돈이 맘에 안드시나요? 처음에는 작게 시작하지만 차곡차곡 모인 돈이 쌓여서 종자돈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종자돈의 씨앗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끼돼지들이 우글거리고 있는 꿈.태몽입니다. 교육 또는 사업 계열로 능력을 지닌 아이가 태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쁜 새끼돼지를 보는 꿈예쁘고 돈복이 많은 딸을 낳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새끼돼지를 팔아버린 꿈돈이 나가는 형국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컨대 아이디어를 팔거나, 돈이 ..

뱀나오는 꿈해몽 몽땅 [내부링크]

뱀나오는 꿈해몽 1안녕하세요. 뱀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와 정말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도 보기 힘든 뱀을 꿈에서 봤다니 말입니다. 뱀은 보기에 정말 부담스럽기는 합니다. 뱀이 무섭기는 하지만 좋은 내용을 의미하는 뱀나오는 꿈도 참 많이 있습니다. 제가 뱀은 부담스러워서 뱀사진은 담지 않았습니다. 이제부터 뱀나오는 꿈해몽, 큰뱀나오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뱀에 관한 꿈권력가, 세도가, 배우자, 악한사람, 미운 사람, 교활한 사람, 정부, 자신을 괴롭히는 강적을 의미합니다. 또한 군사, 명예, 지혜, 정당, 작품, 일거리, 사업체나 기관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뱀이 자기 몸을 칭칭 감는 뱀꿈태몽을 의미합니다. 또한 태몽이므로 이성과의 관계를 의미합니다. 뱀이 새끼나 알을 낳는 꿈알은 새..

토하는 꿈해몽 몽땅 [내부링크]

토하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토하는 꿈을 꾸셨나요? 요즘 많이 정신적으로 신체적으로 힘드셨나봅니다. 토하는 꿈해몽도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해몽이 됩니다. 토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반납, 포기, 반환, 욕심, 발산 등을 의미합니다. 내용을 잘 찾아보시고 원하는 정보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부터 토하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입에서 이물질을 토하는 꿈(자신이 토하는 꿈)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몸에 맞지 않는 것들이 해소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오랫동안 자신에게 쌓였던 좋지 못한 기운들과 액운들이 소멸되고, 만약 질병이 있다면 몸이 완치되고 건강을 됨을 의미합니다. 입술에서 피가 나는 꿈해몽 가래를 토하는 꿈사업, 장사, 소원, 꿈, 목표 등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에 따라서 이루어짐을..

경찰꿈해몽 몽땅 [내부링크]

경찰꿈 해몽 1 안녕하세요? 경찰꿈을 꾸셨나요? 갑자기 경찰이 나와서 놀라셨죠? 꿈에 경찰이 나온다는 의미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경찰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찰이 범인을 쫓는 꿈철저한 준비로 일의 목적과 이익을 위해 차례대로 잘 이행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경찰관에게 붙잡혀 끌려가는 꿈그 날은 남과 시비끝에 싸움을 하고 고통과 시달림을 받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경찰과 싸우는 꿈변동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컨대 이사, 전직, 전근, 직장 이전 등의 일신상의 변동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경찰관이 자신의 도장을 찍어 가는 꿈좋지 못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예컨대 집안의 누군가에게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경찰관이 변해 저승..

담배꿈해몽 [내부링크]

담배꿈 해몽 1 안녕하세요? 담배꿈을 꾸신건가요? 요즘 담배를 피우려면 정말 힘듭니다. 고생이 많으십니다. 꿈속에서 담배는 재물, 재산, 행운 등을 의미합니다. 건강에는 좋지 않지만, 다행히도 꿈에는 좋은 뜻으로 해몽이 됩니다. 담뱃불이 활활 타는 꿈앞으로 하는 일이나 사업이 안정되어 일과 가정에서 평안한 생활이 이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사는 꿈 새로운 사업을 하거나 취직, 승진, 합격의 행운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재떨이 안에서 담배가 활활 타는 꿈예상치 못한 곳에서 큰 행운이 생겨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피는 꿈뜻밖의 행운으로 큰 재물이 들어와 재산이 늘어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담배를 나눠피는 꿈지..

감자꿈해몽 [내부링크]

감자꿈해몽 1 안녕하세요? 감자꿈을 꾸셨나요? 맛있게 드셨나요? 감자를 캤나요? 아니면 감자를 심으셨나요? 아니면 감자를 받았나요? 감자꿈도 상황별로 다양하게 해몽이 됩니다. 꿈에서 감자는 여성을 의미하고 가정의 원만함 그리고 풍요로움을 의미합니다. 이제 감자와 관련한 해몽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감자꽃이 활짝 핀 꿈 집안이나 회사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나고 일이 술술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감자심는 꿈 뜻밖의 재물이나 돈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감자 잎이 파릇파릇 돋아나는 꿈 새로운 시작을 뜻하며 지향하는 바를 순탄하게 이루어 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감자를 다른 사람에게 주는 꿈 금전적인 문제로 말썽이 빚어지거나 재물 또는 이권에 관련된 문제나 피해가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의..

아보카도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 부작용 아보카도 효능 부작용 개요 안녕하세요. 아보카도 많이 드시나요? 요즘은 구하기가 쉬워서 자주 즐겨 먹습니다. 물론 가격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몸에 좋으니 즐겨먹는 1인입니다. 저는 보통 아보카도를 샌드위치에 넣어서 같이 먹어요. 맛있습니다. 달콤하고 고소해요. 그래서 좀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어졌습니다. 지금부터 아보카도 효능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아보카도 간단 호구조사아보카도가 어디서 왔을까요 ? 기원전 500년 초 멕시코에서 처음 재배 되었습니다. 정말 오래되었네요. 살아온 나이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오랫동안 진화를 한 것 같기도 합니다. 이렇게 멕시코가 원산지인 아보카도는 열대과일로서 비타민 A,C,E 가 풍부하며 세계에서 영양가가 가장 높은 과일 중 하나이며 ..

두충나무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두충나무 효능, 부작용, 복용법 알아보기 개요 환상의 약초라고 불리는 두충나무 껍질은 오가피, 오미자, 인삼과 함께 4대 약재 중 하나로 사용이 됩니다. 국내에 유통되는 두충나무의 원산지는 국내산과 중국산이 있습니다. 당연히 신토불이라서 국산이 더욱 좋겠지요? 원산지 확인하시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두충나무는 두충과에 속하는 낙엽교목으로 깊은 산골짜기나 야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두충나무껍질의 대표적인 효능으로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몸이 차가운 분에게 좋고, 몸이 냉해져서 생기는 병이나 질환에 좋습니다. 밀가루와 같이 냉한 음식을 자주 먹는 분에게는 많은 도움이 됩니다. 두충나무 효능두충나무 껍질에는 끈적한 점액질이 있습니다. 이것이 인간의 신체를 이롭게 합니다. 지금부터 두충나무 효능에 대해서 알..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해몽 [내부링크]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살인자에게서 쫓기는 꿈을 꾸셨나요? 정말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꿈이라도 식은땀이 엄청 났을 것 같습니다. 저도 과거에 꾼적이 있는데...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도망가려고 애쓰는데 도망치지 못하는 꿈꿈속에서 두려워서 도망가고 싶고 그 자리를 벗어나고 싶은데 몸이 움직여 지질 않아서 괴로워하는 꿈은 대표적은 가위눌림 꿈이기도 한데, 이 꿈은 고민하고 있는 문제가 나 혼자의 힘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으며 감당해내기 힘들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살인현장을 목격한 꿈자신의 경쟁대상이 일이 잘풀리지 않거나 대인관계가 잘 풀어지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하거나 타인과 관계된 일이 모두 순조롭게 풀리며 성공..

귀신에게 쫓기는 꿈해몽 [내부링크]

귀신에게 쫓기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꿈에서 귀신에게 쫓기는 꿈을 꾸셨나요? 정말 무서웠을 것 같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 귀신에게 쫓기는 꿈을 꾼 기억이 납니다. 귀신에게 쫓기는 꿈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귀신에게 쫓기는 꿈은 다소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혹시 자기전에 귀신이 나오는 영화를 보셨나요? 영화도 보지 않았는데 뜬금없이 귀신이 나왔나요? 귀신이 무서운 이유는 보이지 않는 존재가 보이기 때문입니다. 즉, 어떤상황에 대해서 알 수 없거나, 인식이 되지 않을 때 두려움이 나타납니다. 귀신에게 쫓기는 꿈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답답하고, 어렵고, 걱정스럽고, 힘든 일이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귀신에게 쫓기다가 붙잡힌 꿈어떤 사건이나 일에대한 책임자로 오인을 받거나, 오해나 일..

개한테 쫓기는 꿈해몽 [내부링크]

개한테 쫒기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개한테 쫓기는 꿈을 꾸셨나요? 개한테 쫓기는 꿈도 사나운개, 자기집개, 여러마리에게 쫓기는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몽이 됩니다. 지금부터 개한테 쫓기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서운 개한테 쫓기는 꿈 자신의 상황에 갑자기 사고, 봉변, 강도, 납치 등의 위험이 닥치거나, 누군가로부터 시비를 받게 될 징조입니다. 모르는 개한테 쫓기는 꿈 자신의 상황이 갑자기 어려워져서 사고, 도난, 질병이 생기거나 구설수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애완용 자기집 개한테 쫓기는 꿈 자신이 신뢰했던 아랫사람이나 친구, 부하직원 등에게 뒤통수를 맡거나, 생각지도 못했던 황당한 일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기를 쫓던 개를 쫓아버린 꿈 경쟁자나 다른 업체 등..

닭꿈해몽 모음 [내부링크]

닭꿈해몽 안녕하세요. 닭이 꿈에서 나왔나요? 한마디로 닭꿈을 꾸셨네요. 닭은 꿈에서 나올 때는 자기 자신 또는 자신의 것(유형,무형) 즉, 명성, 관진, 자본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저는 통닭 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지금부터 닭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닭이 지붕위에서 크게 울는 꿈 승진을 하거나 고위직으로 신분상승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좋은 꿈입니다. 닭을 잡아먹는 꿈 닭이나 오리 등을 잡아먹는 꿈을 꾸면 만사가 길하게 되며 병이 있다면 병이 완쾌됨을 의미합니다. 닭의 벼슬이 점점 커지는 꿈 승진, 합격, 대박 등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노력한 내용이 결실을 이루게 됨을 의미합니다.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가시기를 응원합니다. 닭이 변하여 봉황이 되는 꿈 닭이 변하여 봉황이 되는 꿈..

전남자친구 꿈해몽 모음 [내부링크]

전 남자친구 꿈해몽, 전남친 꿈해몽 안녕하세요. 전남자친구가 꿈에 나왔나요? 반가웠나요? 짜증이 났나요? 아니면 뜬금 없었나요? 과거에 헤어진 전남자친구가 이 꿈에서 나온다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지금부터 헤어진 전남자친구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남친이 자신을 만나러 오는 꿈가까운 미래에 새로운 연인을 만나서 될 흐름이 생겨납니다. 다만 이미 결혼한 사람은 지혜로운 마음이 필요합니다. 전남친(남자친구)을 붙잡고 우는 꿈현재 애인에게서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길에서 우연히 전남친(남자친구)을 마주친 꿈현재 자신이 만나고 있는 애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는 흐름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남친이 자신을 찾아오는 꿈머지않은 시기에 만나게 된 새로..

강물꿈해몽, 맑은 강물꿈해몽 총 모음 [내부링크]

강물꿈해몽, 맑은 강물꿈해몽안녕하세요. 꿈에서 강물이 나왔나요? 강물을 보고 기분이 어떠셨나요? 강물이 맑았나요? 어두웠나요? 아니면 수영하면서 놀았나요? 강물꿈도 다양하게 해몽이 됩니다. 지금부터 강물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맑은 강물을 보는 꿈좋은 꿈입니다. 심적으로 안정된 상태를 의미합니다. 즉, 자신이 현재하고 있는 일에 만족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맑은 강물에서 금은보화를 건져내는 꿈(맑은 강물 꿈)많은 금전적 이익을 챙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깊은 강물 한가운데서 물기둥이 하늘 높이 솟는 꿈승진, 당선, 합격, 입학, 자격취득, 취직, 유투브 대박 등의 좋은 소식을 의미합니다. 맑은 강가에 튜율립 꽃이 곱게 피어있는 꿈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자료나 유투브 동영상..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해몽,쫓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쫓기는 꿈을 꾸신건가요? 정말 힘든 꿈을 꾸셨네요. 저도 쫓기는 꿈을 자주 꾼 적이 있는데요.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도망가기도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쫓기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도망을 가고 싶은데 발이 안 떨어지는 꿈해몽이 꿈은 생각지도 못한 어려움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너무 욕심내지 말고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일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혼자서 일을 하기보다는 자존심을 내려놓고 주변과 함께해서 더욱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마음을 바꾸는 것도 좋겠습니다. 누군가에게 쫒기는 꿈해몽현재 심리가 불안함을 의미합니다. 할 일은 많지만 바라는 대로 되지 않아서 뭐든 잘 풀리지 못하게 되..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해몽 모음 [내부링크]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해몽(남차진구가 바람핀 꿈해몽)안녕하세요? 꿈에서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을 꾸셨나요? 기분이 정말 좋지 않으셨을 것 같습니다. 꿈이라도 왠지 모를 배신감과 함께 정말 기분이 나쁠 것 같습니다. 당장 전화를 걸어 확인하고 싶기도 하고, 아주 속상해서 남자친구를 보자마자 한 대 때려주고 싶은 마음도 들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해몽(남자친구가 바람핀 꿈해몽)은 어떠한지 알아보겠습니다. 남자친구와 키스가 만족스러운 꿈남자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또는 프로포즈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꿈의 내용과 일치하니 다행입니다.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해몽 남자친구가 아이를 데려오는 꿈정말 황당하겠죠? 다행히 길몽으로 해몽됩니다. 연인과 하는 모든 일들이 술술 풀..

계란꿈해몽 총모음 [내부링크]

계란꿈 해몽안녕하세요. 계란꿈을 꾸셨나요? 오늘은 계란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계란 꿈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해집니다. 이제부터 계란 꿈에 대한 다양한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풀어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계란의 효능 간단하게 알고가요달걀에 함유돼 있는 영양소 중에는 아미소산과 항산화제, 철분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달걀의 흰자위뿐만 아니라 노른자위에는 콜린이라고 부르는 지방을 퇴치하는 영양소가 있어 몸을 날씬하게 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계란꿈의 의미 : 재산과 재물의 이득을 의미합니다. 계란꿈 황금달걀을 보는 꿈금은 부를 의미합니다. 황금달걀을 본다는 것의 의미는 당신이 자신의 능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며 재물,..

빨래 꿈해몽, 빨래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빨래꿈해몽, 빨래하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빨래 꿈을 꾸셨나요? 빨래꿈도 빨래를 걷거나, 빨래를 너는 경우 등등 여러가지 상황의 꿈이 있습니다. 빨래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걸까요? 지금부터 빨래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탁기에 빨래를 넣는 꿈현실에서 어떤 문제를 성급하게 처리하려고 하다가 괜한 실수가 나올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어설프게 일을 처리하면 안하느니만 못하다는 점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손빨래를 하는 꿈자신의 캐캐묵은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사고방식으로 새출발을 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마치 알에서 깨어 나온듯 한층 더 성숙하고 발전된 자신을 보게 되겠네요. 드럼세탁기로 빨래하는 꿈얼키고 설켜서 하루종일 심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런때는 일을 벌..

친구의 뺨을 때리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속에서 친한 친구의 뺨을 때리셨나요? 깜짝 놀라셨나요? 친한 친구와 싸울일도 없는데 난데없이 꿈속에서 친구의 뺨을 때리다니 정말 당황스러웠을 것 같습니다. 꿈속에서 친구의 뺨을 때리는 것이 무슨 의미인지 궁금해집니다. 친한 친구의 뺨을 때리는 꿈은 ? 이 꿈은 현실과는 반대입니다. 다행이지요? 친구와의 우정이 더욱 깊어지게 될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싸우는 것은 좋지 않지만 싸우게 되면 더욱 상대방에 대해서 잘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즉, 대인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번 기회에 친한 친구에 대해서 좀더 잘아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친구의 뺨을 때리는 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개나리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서 개나리가 나왔나요? 올해는 개나리도 벚꽃도 못보고 그냥 지나갔네요. 개나리 꿈은 개나리를 심는 경우, 개나리를 꺾는 꿈 등 다양한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개나리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나리 꽃을 선물 받는 꿈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개나리를 심는 꿈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큰 성공을 거두게 되며 날로 번창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로 일을 준비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냇가나 개울, 물 위에 노란 개나리가 피어 있는 것을 보는 꿈해몽자신의 잠재력이 향상되어 창의력이 좋아지게 되고, 그로 인해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놓게 되거나, 뛰어난 창작품을 만들게 됩니다. 유투버라면 좋은 컨텐츠를 제작하게 됩니다. ..

악어 꿈해몽 [내부링크]

악어꿈해몽 안녕하세요. 악어꿈을 꾸신건가요? 악어사진없어요. 와우 대단, 놀랍네요. 정말 실제로 악어를 봐도 무섭지만, 꿈에서 악어를 보는것도 너무 무서울 것 같습니다. 혹시 악어를 물리치신건가요? 대박!!!! 악어꿈에 나오는 악어는 흉물스러운 존재, 공포의 대상, 폭군, 악당, 자기를 힘들게 하는 집단을 상징합니다. 지금부터 악어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악어와 눈이 마주치는 꿈 좋은 흐름이 생김을 의미하빈다. 귀인이 나를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준비 중인 일이 문제없이 이행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흰 악어를 본 꿈 좋은 꿈입니다. 꿈에서 흰색은 대부분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고난 끝에 큰 행운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악어를..

알약광고제거 알약 광고 차단 [내부링크]

알약광고제거 안녕하세요. 알약을 다시 설치했는데 광고가 다시 뜨기 시작합니다. 알약은 바이러스 프로그램으로 필수적으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언젠가부터 다시 뜨기 시작하는 광고 때문에 불편해서 하나씩 확인해가면서 알약을 제거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알약 광고 환경설정 알약이 아래처럼 알약 광고가 뜨고, 업데이트가 6개 되었다고 나옵니다. 이 화면은 바이러스를 업데이트하면서 동시에 알약 광고도 포함하여 넣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그냥 지나쳤는데, 알약 광고 제거를 하려고 보니, 눈에 확 들어옵니다. 이 방법은 알약 광고 기획자가 어떻게 하면 광고를 넣을까? 고민하면서 생각해낸 방법 같습니다. 바탕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알약환경설정 누르기 알약 광고 제거를 하려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알약버튼에 ..

생들기름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생들기름 효능 부작용 들기름은 참깨에서 얻게 됩니다. 요즘은 국내산 참깨를 구하기 어려워서 수입을 해서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국내산 참깨가 효능이 강렬해서 추천합니다. 생들기름과 들기름의 차이는? 1. 압착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생들기름은 저온 압착방식이라서 영양분의 손실이 없습니다. 그리고 1번 짠 생들기름이 최고입니다. 고온 압착방식으로 짠 들기름은 직접 맛을 보면 상태가 들쭉 날쭉합니다. 생들기름 성분에서 몇 번 짰는지 확인할 수 있으면 좋습니다. 2. 가격차이생들기름이 가격이 1.5배에서 2배정도 비쌉니다. 생들기름의 효능1, 풍부한 오메가3 함유국내산 생들기름이 가장 강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유럽의 아마씨유도 오메가3가 풍부합니다. 하지만 국내 토양에 맞는 생들기름이 한국인에게는 ..

헛개나무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헛개나무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헛개나무의 사진들 헛개나무 호적 간단히 보기 헛개나무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갈매나무과로 크기 :10m, 번식 : 종자, 실생, 삽목, 지구자 - 헛개나무의 잘 익은 씨를 건조한 것, 헛개나무 주요 산지 : 중국의 섬서, 호북, 강소, 안휘, 복건 등., 헛개나무속 식물은 변이종 2종과 약으로 사용되는 3종 있습니다. 헛개나무 주요성분 - 트리테르페노이드 사포닌 화합물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씨의 성분)- 알칼로이드 성분 - 해주, 항간 손상, 하이 지질과 산화, 간 혈당 등의 작용- 한의학에서 북지구는 지갈제번 , 청습열, 해주독 등의 효능- 잎의 성분 : 사포닌 성분 - 뿌리껍질 성분 : 사포닌 성분 헛개나무 효능 1. 숙취해소 간손상 보호식료본초에 따르면 헛개나무를..

목에 가시가 걸렸을 때 대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목에 가시가 걸렸을 때 대처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킴사고는 생선가시, 소·돼지 뼈가 삼킴사고(식도에 이물질이 걸리는 사고)의 주된 원인입니다. 가시 삼킴 사고 비율 1위 생선가시에 의한 삼킴사고가 39.6%로 가장 많았고, 그 다음은 소·돼지 뼈(19.5%), 동전(15.8%), 닭뼈(8.7%) 순이라고 합니다. 특히 생선은 가시가 얇아 살과 완벽하게 분리하기 어렵고, 뾰족한 모양 탓에 식도에 쉽게 박힙니다. 생선가시말고도 다양한 사고가 있는 것을 이번에 알았습니다. 가시를 빼기전에 확인할 사항대부분 전문가들은 목에 가시가 박힌 상태에서 다른 음식물을 억지로 삼키면 오히려 더 깊숙이 박힐 수 있다고 말합니다. 살짝 박힌 이물질은 물 등 액체를 마시면 빠질 수 있지만, 밥과 같은 고형 ..

오줌싸는 꿈해몽 오줌꿈해몽 [내부링크]

오줌싸는 꿈, 오줌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에서 오줌을 싸는 꿈을 꾸셨나요? 지금 생각해보면 오줌싸는 꿈을 꾸고 실제로 한적도 있는 것 같습니다. 조금 챙피하네요. 지금부터 오줌싸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화장실에서 오줌싸는 꿈오줌을 싸는 느낌이 시원한 느낌을 받았다면 자신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근심 걱정이 사라지는 것을 나타내는 뜻이며, 소변이 답답했다면 생각만큼 성취가 되지 않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피가 나오는 오줌을 싸는꿈피처럼 빨간 오줌이 나왔다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스트레스가 쌓이면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잠시 욕심을 내려놓고 휴식을 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오줌을 마시는 꿈실제로 오줌을 마시면 건강에 좋다는 말이 있는데요. 꿈에서도 건..

버스꿈 해몽, 버스 타는 꿈해몽 모음 [내부링크]

버스꿈 해몽, 버스 타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꿈에서 버스타는 꿈을 꾸셨나요? 버스를 보기만 했나요? 버스를 타고 갔나요? 버스를 운전했나요? 꿈에서의 버스는 자신의 미래상황, 사람들과의 협력 등을 의미합니다. 이제부터 버스 꿈해몽(버스타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버스에 빈 자리가 생겨 앉은 꿈외근직에서 근무하셨던 분이라면 외근직에서 내근직을 맡게 되거나 완전한 책임을 부여받게 될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집안에서든 모임에서든 자신의 역할을 맡게 됨을 의미합니다. 버스가 목적지에 서지 않고 지나친 꿈아직은 정확한 목표가 서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목적이 있음에도 아직 알아채지 못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런 상황이 생기면 생각지 못한 다툼이 생기게 되어 이해관계에 휘말리게 ..

유리컵 깨지는 꿈해몽 [내부링크]

유리컵 깨지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유리컵 깨지는 꿈을 꾸셨나요? 놀라셨겠습니다. 유리컵은 사랑, 매력, 연애, 재력 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유리컵 깨지는 꿈은 어떤의미인지 대충 짐작이 갑니다. 이제부터 어떤 해몽들을 가지고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리창을 깨는 꿈꿈에서 본인이 직접 유리를 깨는 것은 현실에서 자신이 소중하고 아꼈던 물건을 잃거나 잃어버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주의하라는 뜻으로 볼 수 있습니다. 깨진 유리에 찔려서 피가 나는 꿈이 꿈은 자신이 하기에 위험하거나 무모한 일이지만 타인에게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타인에게는 말할 수 없을 만큼 자신이 혼자 해결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해결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들고 있던 유..

핸드폰 액정이 깨지는 꿈해몽, 스마트폰 액정이 깨지는 꿈해몽 [내부링크]

핸드폰 액정이 깨지면 교체비용이 많이 들어서 무척 속상한데 꿈에서 핸드폰 액정이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꿈에서 핸드폰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소통의 매개체 역할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소통의 도구에 문제가 생긴다는 것은 친구나 지인 등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구설수 등에 오르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핸드폰 액정이 깨지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개한테 물리는 꿈해몽 [내부링크]

개한테 물리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한테 물리는 꿈을 꾸셨나요? 어디를 개한테 물리신건가요? 개한테 물리는 꿈은 인간관계, 대인관계가 안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부터 개한테 물리는 꿈해몽에 대해서 다양한 상황을 알아보겠습니다. 개한테 물리는 꿈가족이나 가까이에 있는 친구, 가족처럼 계속 신뢰하고 있는 지인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장 친한 친구나, 연인이 당신을 배신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한테 다리를 물리는 꿈지금 하는 일들의 진척도가 잘나가지 않아서 막히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는 신변에 위험 즉, 교통사고 등의 위험에 처할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개한테 손을 물리는 꿈, 개한테 손가락 물리는 꿈, 개..

오리꿈해몽 [내부링크]

오리꿈해몽 안녕하세요. 오리꿈을 꾸셨나요? 요즘은 오리도 보려면 동물원에나 가야 볼 수 있으니 참 안타깝습니다. 예전에는 쉽게 본 것 같은데 요즘은 오리보기도 어려워진 것 같습니다. 꿈에서 오리가 나오는 오리꿈 해몽은 어떻게 풀어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죽은 오리를 보는 꿈현재 추진하던 일이 잘풀리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오리가 연못에서 잔잔히 놀고 있는 꿈그동안 막혔던 사업과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오리가 싸우는 꿈장애나 막힘이 생겨나서 학업이나 사업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오리를 잡아 죽이는 꿈일이 잘풀려서 하는 일이 좋은 흐름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뱀이 오리를 감고 있는 꿈배우자 이외에 다른 사람과 육체적 관계를 맺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맑은 물에서 ..

거미꿈 해몽 [내부링크]

거미꿈해몽 1 안녕하세요. 거미꿈을 꾸셨나요? 꿈에서 거미를 보았다면 느낌이 어떠셨나요? 거미꿈을 살펴보니 좋은 내용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거미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거미줄에 매달린 거미를 본 꿈누군가가 자신에게 잔재주를 부려서 이득을 취하고자 합니다.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곤충을 거미줄에서 떼어 주는 꿈어려움에 처해 있는 사람을 도와 줄 일이 생깁니다. 남을 돕는 일은 언제나 뿌듯한 일입니다. 스파이더 거미꿈 해몽? 거미가 나를 공격하는 꿈 스파이더 거미꿈해몽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와서 다툼이 되거나 남으로부터 시달림을 당할 수 있으니 스스로 힘을 키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큰 거미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

머리카락 빠지는 꿈해몽 [내부링크]

머리카락 빠지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꿈속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나요? 머리카락 꿈은 협조, 세력, 수명, 정력, 인품, 자만심, 인내심, 흉계 등과 관련된 표상물로, 머리카락 수가 많고 적은 것, 색이 변하는 상태, 그리고 꿈속의 소망이 충족되는지 등과 관련해 미래의 현실에 만족과 불만, 유쾌, 불쾌함을 나타냅니다. 지금부터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엉켰던 머리카락이 풀어지는 꿈좋은 흐름이 형성됨을 의미합니다. 그 동안 잘풀리지 않는 일들이 해결의 기미가 보이고 능력 있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일이 해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머리카락이 하얗게 보이는 꿈현실에서는 상당히 불쾌한데 꿈에서는 좋습니다. 이 꿈은 오랫동안 장수하고, 운수도 대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국제유가란? [내부링크]

국제유가란?국제유가란 국제 석유시장에서 거래되는 3대 대표 유종의 거래가격을 의미합니다.즉, 국제적으로 거래가 되고 있는 원유의 가격을 의미합니다. 국제유가의 종류전세계 70여개 국에서 원유가 생산되고 무려 160종인 넘는 원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수억년 동안 퇴적된 유기물에서 원유가 생성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퇴적된 유기물이 다르기 때문에 종류가 다양할 수 밖에 없습니다. 즉, 품질이 다르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렇다보니 다양한 원유중에서 기준을 삼아야 하고 이를 기준으로 국제원유가 거래가 됩니다. 기준이 되는 유종을 3가지가 됩니다. 이를 3대유종이라고 부릅니다. 참고로 우리나라는 7광구에 엄청난 매장량이 있다고 하는데 일본의 방해로 제대로 진행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WTI(West Texas ..

벌레꿈 해몽 몽땅 [내부링크]

벌레꿈 해몽 안녕하세요. 벌레꿈을 꾸셨나요? 징그러웠나요? 아니면 귀여웠나요? 아니면 별생각이 없으셨나요? 꿈에서 벌레가 나오면 참 거시기 할 것 같습니다. 갑자기 설국열차가 생각이 납니다. 단백질바를 만든 주 재료가 바퀴벌레 인데... 그것을 모르고 먹었다고 하면 정말 끔찍하네요. 아무튼 벌레꿈 해몽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몸에 벌레가 기어다는 꿈 좋지 못한 꿈으로 인맥이나 관계(사람)에서 배신이나 사기, 등과 같이 속상한 일을 당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벌레의 공격을 받는 꿈 누군가로부터 오해를 받거나 질투 또는 부러움을 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를 외면할수록 사람들로부터 외면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너무 잘난체 하지는 않았는지 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비단잉어 꿈해몽 [내부링크]

비단잉어꿈 해몽오늘은 잉어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잉어꿈도 참 다양합니다. 잉어꿈에는 비단잉어꿈, 잉어 꿈해몽, 잉어 태몽, 잉어 잡는 꿈 해몽 큰, 잉어를 본 꿈, 잉어꿈에는 검은 잉어꿈. 하얀잉어꿈(흰색잉어꿈). 연못에 잉어꿈. 죽은 잉어꿈, 붉은 잉어꿈 황금잉어꿈(금빛 잉어꿈), 잉어잡는 꿈해몽, 비단 잉어꿈, 커다란 잉어꿈, 잉어꿈 로또 등이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잉어는 보통 비단잉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잉어꿈 태몽 관련 꿈큰 잉어를 안는 꿈 또는 잉어를 안은 꿈잉어를 안은 꿈은 아들 태몽을 의미합니다. 비단 잉어 꿈 또는 하얀 잉어꿈(흰 잉어 꿈 해몽)아주 귀한 자녀를 얻을 수 있는 태몽을 의미합니다. 검은 잉어가 연못 속을 헤엄치는 꿈(검은 잉어꿈)태몽, 여자가..

뱀에 물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뱀에 물리는 꿈을 꾸셨나요? 와우 뱀을 보는 것도 몹시 불쾌한데 만약 뱀에게 물린다면 정말 끔찍할 것 같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뱀에 물리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뱀사진은 없어요 뱀에 관한 꿈은권력가, 세도가, 배우자, 악하고 미운 사람, 교활한 사람, 정부, 독부, 강적의 동일시이며, 군사, 명예, 지혜, 정당, 작품, 일거리, 사업체나 기관을 상징합니다. 뱀에 발을 물리는 꿈뱀에게 발이 물렸다면, 주변 관계에서 배신을 당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처받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뱀이 자신을 물고 숲속 어디론가 사라져버리는 꿈뜻하지 않는 곳에서 자신에게 상처를 줄 사람을 만나고 자신과 관련이 있는 단체에서 정신적인 도움을 받아 어려운 상황을 극복함을 의미입니다. ..

칼에 찔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서 칼에 찔리는 꿈(칼꿈)을 꾸셨나요? 아무리 꿈속이라지만 칼에 찔리면 무척 괴로울 것 같습니다. 꿈이지만 칼에 찔리지 않으려고 필사적으로 피할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러고보니 칼을 선물을 받은 내용이 하나 생각이 납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러시아를 방문할 때 푸틴 대통령이 깜짝 선물로 한국 칼을 선물했다는 내용이 생각납니다. 만약 칼을 선물받는 것이 꿈이었다면 어떤 의미로 해몽이 될까요? 지금부터 칼에 찔리는 꿈, 가족이 칼에 찔리는 꿈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타인의 가슴을 칼로 찌르는 꿈경쟁자, 라이벌, 상대방 등과 승리를 위한 경쟁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자신이 승리하게 흐름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아직 계획 중이라면 원하는 목적을 이루기 위해 계획을 잘 세우고 필요한 능력을 향상..

침대 꿈 해몽 40개 모음 [내부링크]

침대꿈 해몽안녕하세요. 침대꿈을 꾸셨나요? 침대에 관한 꿈은 사업 기반, 생활 기반, 결혼 생활, 직위, 병상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실재로 침대도 잘관리를 해야하는데 게을러서 침대관리가 잘 안되고 있습니다. 아무튼 꿈에서 나오는 다양한 침대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침대를 방에서 꺼내는 꿈현재 하고 있는 사업을 중단하거나 직업을 바꾸거나 이혼하는 일이 등의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현재 가지고 있는 직장, 사업, 지위나 명예, 권리, 결혼 등이 바뀔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낯선 사람이 자기방이나 침대에서 자고있는 꿈미혼남녀의 경우 애정운이 상승하여 기쁜 날이 생겨 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야전용 침대에 누워 있는 꿈몸이 좋지 않아 병원에 입원하거나 직장 일에 힘든..

공부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공부하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꿈을 꾸셨나요? 앞으로는 평생공부를 해야하기 때문에 학교를 졸업하더라도 공부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뒤떨어지지 않기 위해서 해야하는 공부!! 꿈에서 나오는 공부하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공부 중에 친구들과 땡땡이를 치는 꿈현재 자신이 갈망하고자 하는 일을 원한다는 뜻입니다. 현재 하던 일을 바로 그만두지 않고 지속함과 동시에 진정으로 자신이 원하는 일을 찾아보라는 의미입니다. 학이 본인의 공부방으로 날아오는 꿈좋은 꿈입니다. 학은 영물에 속합니다. 새로운 분야의 학문, 사업, 취업, 유투브 등에 대해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공부를 열심히 하는 꿈자식이 있다면 아이의 장래가 연구직이나 학자가 될 꿈이거나 좋은 결과를 낼 ..

교실 꿈해몽 [내부링크]

교실 꿈해몽 안녕하세요. 교실꿈을 꾸셨나요 ? 꿈에서 교실은 어땠나요? 무서웠나요? 즐겁게 공부했던 기억이 나왔나요? 아니면 공부하면서 졸았던 꿈이 나왔나요? 그리고 무슨 의미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교실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실 안에 많은 사람이 모여있는 꿈중요한 사안을 위해 실제로도 많은 사람이 모여서 결정해야 하는 흐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교실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꿈회의 , 연회 , 관람 , 대회 등과 관련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고, 조직 · 단체 또는 회사에서 중요한 안건을 결정할 일이 생길 수 있고, 그 중요한 사안을 위해 실제로도 많은 사람들이 모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교실에서 용을 보는 꿈자신의 현재 지위나 직급이 상승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합격, 승진..

손가락 잘리는 꿈해몽 [내부링크]

꿈속에서 손가락은 자신의 형제나 친분이 깊은 친구나 협조자를 의미합니다. 대인관계와 관련된 의미를 많이 부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가 잘리는꿈을 꾸셨다면 일상생활에서 더욱 조심하고 주의하셔야 함을 의미합니다. 지금부터 손가락 잘리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손가락이 하나 없는 꿈친한 지인이나 친구 등 자신과 가까운 이들에게 우환이 생기거나 이별을 할 수 있으며, 아끼는 물건을 잃을 수 있는 꿈입니다. 한 손 전체가 잘리는 꿈금전적인 손실을 의미하며 근심이 커져 이로 인해 상황이 좋지 않게 흘러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손가락이 단단해지는 꿈자신이 건강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장수를 뜻합니다. 본인 엄지손가락에 금으로 된 반지를 끼우는 꿈많은 부하를 거느릴 수 있는 회사의 CEO가 될 수 있..

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을 꾸신건가요? 그렇다면 다행입니다.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은 길몽에 해당합니다. 손가락에서 피나는 꿈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엄지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자신의 부모님에게 좋은 일이 있고, 자신의 일이 잘풀려 좋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개가 손가락을 물어 피가 나는 꿈 선물을 받게 되는 흐름이 생겨나는 등,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검지 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는 흐름이 형성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검지 손가락의 피를 보는 것은 창조적인 업무를 만들어내고, 결국 숨겨져 있던 실력을 뽐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좋은 결과를 낼것입니다. ..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상세하게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가족관계증명서를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처음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어려울수 있습니다. 하지만 따라하다보면 금방하게 됩니다. 그리고 한 번 해놓게 되면 필요할 때마다 정말 편하게 출력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래서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을 꼭 추천 드립니다. 먼저 준비사항으로는 본인 확인을 위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합니다. 먼저 준비를 하시고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을 시작하겠습니다. 대법원 전자 가족관계증명서 발급 사이트 방문다음에서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이라고 쓰고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이라고 글이 있습니다. 클릭하여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통합설치프로그램 설치하기 -출력을 위한 사전작업처음 설치시에만 하..

가슴 꿈해몽 [내부링크]

가슴꿈 해몽 1 안녕하세요. 가슴 꿈을 꾸셨나요? 지금부터 가슴이 꿈에서 나오면 무슨 의미인지 가슴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슴을 치는 꿈상대방에게 어떤 억제를 당하거나 양심의 가책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낯선 여자가 다가와 가슴을 만지는 꿈치한과 괴한의 유혹에 넘어가 몸을 망치고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남자의 가슴이 크게 부풀어 오르는 꿈말썽, 손실 등 재수가 없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총각이 처녀의 젖을 빨아 먹는 꿈하는 일마다 순리적으로 풀리게 되고, 남녀 합궁, 경사, 재물, 자격취득 등의 길운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가슴에 털이 무성한 것을 본 꿈남자의 경우는 하는 일마다 잘 되는 것을 의미하고 여자일 경우 손실이 발생, 곤..

사과 꿈해몽 [내부링크]

사과꿈 해몽 1 안녕하세요. 꿈에서 사과가 나왔나요? 상큼한 사과는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꿈에서 사과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오늘은 사과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사과 종류가 궁금해졌습니다. 잠깐 상식으로 사과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사과의 종류 조생종 : 8월 하순 이전에 수확(미광, 조홍, 아오리)중생종 : 9월상순에서 10월 중순까지 수확(홍로, 홍월, 양광)만생종 : 10월 하순 이후 수확(후지, 홍옥, 감홍) 사과의 효과사과는 알칼리성 식품입니다. 사과에 들어있는 식이섬유는 혈관에 쌓이는 유해 콜레스테롤을 몸 밖으로 내보내고, 유익한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 동맥경화를 예방합니다. 사과의 칼륨은 몸속의 염분을 배출시켜 고혈압 예방과 치료에 좋습니다. 또한..

코피 꿈해몽 [내부링크]

코피꿈 해몽(코피나는 꿈 해몽) 1 안녕하세요. 꿈에서 코피를 흘리신건가요? 좀 당황이 될 것 같습니다. 꿈속에서 코피는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갑자기 코피가 쏟아지는 꿈새로운 인연이 있을 것을 의미하고 걱정하던 걱정거리 문제가 해결이 되고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코에서 피가 뚝뚝 떨어지는 꿈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코에서 코피가 쏟아져 나와 휴지로 코를 막는 꿈주변에 자신의 능력을 알리고 인정받게 됨을 의미하거나 재물운도 좋아져 많은 돈을 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코피가 묻어서 얼굴에 피범벅이 되는 꿈자신의 개인적인 부분을 공개하게 되거나, 재물손실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코에서 코피가 덩어리째 쏟아지는 꿈모든 일이 잘 풀려서 ..

떡 꿈해몽, 떡 먹는 꿈해몽 [내부링크]

떡꿈해몽(떡 먹는 꿈해몽) 1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에 떡이 나왔나요? 뜬금없이 맛있는 떡이 나왔다니 어떤 의미인지 궁금합니다. 이제부터 떡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떡은 기본적으로 일거리나 재물을 의미합니다. 과거에는 항상 경사가 있을 때 떡을 먹었으니 떡이 나오는 꿈은 좋은 일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떡 먹는 꿈떡 먹는 꿈을 꿨다면 일거리나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며 혹은 취업 준비생은 취직을 하게 되거나, 솔로들은 솔로탈출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억지로 떡을 입에 넣는 꿈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떡을 훔쳐먹는 꿈좋지는 못합니다. 자신의 몸에 소화기 쪽 질병이나 전염성 질병에 걸려 고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떡을 찌는 꿈떡을 찌는 꿈은 바..

돌아가신 아버지 꿈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 아버지 꿈 해몽1 안녕하세요. 꿈에서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셨나요? 어때요? 반가우셨나요? 그리우셨나요? 슬프셨나요? 표정은 어떻게 하셨나요? 혹은 같이 어디를 가셨나요? 아니면 표정이 어떠셨나요? 오늘은 돌아가신 아버지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제사 지내는 꿈돌아가신 분의 제사를 지내는 조상꿈도 길몽입니다. 자신이 시작하는 모든 일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화내는 꿈자신의 상황이 현재 뭔가 하기에는 부족하다는 뜻입니다. 자신이 무언가 추진해야 될 사업이 있다면 잠깐 보류해 두시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빙그레 웃는 꿈기쁜 소식을 듣거나 반가운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합니다. 이미 죽은 사람이 웃고 있는 ..

입술에서 피가 나는 꿈해몽 [내부링크]

입술에서 피가 나는 꿈해몽 1 안녕하세요. 꿈속에서 입술이 터지는 꿈을 꾸셨나요? 꿈에서 피를 본다면 섬뜩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어떻게 해석이 될까요? 다양한 피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사람의 코피가 나는 것을 본 피 꿈상대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본 꿈여러방면으로 남에게 피해를 입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에서 피나는 꿈좋은 꿈입니다. 사업이 잘풀리거나 학생이라면 학업성적이 올라가거나 합격이나 승진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송장에 피가 묻어있는 꿈재물, 돈이 생기고 재운이 크게 좋아 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람이 죽어서 피가 사방에 있는 것을 본 피 꿈사회 또는 집안에서 얻어진 재물을 취급하게 될 것을..

지갑 꿈해몽 [내부링크]

지갑 꿈해몽 1 안녕하세요. 지갑꿈을 꾸신건가요? 꿈속에서 지갑이 어떠셨나요? 돈이 있었나요? 아니면 텅 비어 있었나요? 아니면 지갑이 이뻤나요? 더러웠나요? 지갑의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해몽이 되니 아래 내용에서 비슷한 지갑꿈 해몽을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지갑에 관한 꿈은 기관, 회사, 집, 권리, 신분 등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지갑 찾는 꿈대표적인 연예운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현재의 연애가 더욱 좋아지는 것으로 해몽을 하는 사람도 있지만 반대로 새로운 만남을 예견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더러워진 지갑을 줍는 꿈운이 나빠지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출이 과하게 발생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일시적인 유동성 위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쁜 지갑을 줍는 꿈행운이 발생하는..

이재명 배달앱 배민 직격!! 1달 25만원 절약? [내부링크]

"배달앱 단순 플랫폼에 불과, 공공앱 만든다” 이재명 경기도 지사가 배달의 민족(배민)에 대해서 쓴소리를 내놨습니다. 이어 "독과점의 횡포가 시작되나 보다. 뭔가 대책을 세워야겠다"라는 발언을 시작으로 글을 이어갔습니다. 이 재명 경기도 지사는 "안 그래도 힘든 상황에서 힘 좀 가졌다고 힘없는 다수에게 피해를 입히며 부당한 이익을 얻으면 되겠나"라며 "아주 먼 훗날의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독과점과 불공정 거래로 불평등과 격차를 키우면 결국 시장경제생태계가 망가지고 결국 그 업체도 손해를 본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기득권자들의 횡포를 억제하고 다수 약자를 보호해 실질적으로 공정한 경쟁 질서를 만들어 주는 것이 바로 국가의 역할”이라고 강조하며 “독과점 배달앱의 횡포를 억제하고 합리적 경쟁체계를 만드는..

강아지 죽는 꿈 해몽 [내부링크]

강아지 죽는 꿈해몽 1 안녕하세요. 강아지가 죽는 꿈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끼던 강아지가 죽는다면 너무 슬픈일입니다. 강아지 수명이 인간보다 짧기때문에 정이 들면 들수록 정말 맘이 아픕니다. 제가 아는 분도 강아지를 좋아하는데 강아지를 보낸 후에는 다시 강아지를 키우지 않는다고 합니다. 강아지 죽는 꿈해몽을 알아보기 전에 강아지 수명의 변화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인간의 수명이 늘면서 강아지 수명에도 변화를 보이고 있습니다. 1980년 이후의 데이터만 살펴봐도 강아지의 수명이 비약적으로 늘어났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1980년에 4.4세에 불과했던 평균수명이 1988년에는 에는 9.8세로 거의 두배 이상 늘어났습니다. 그 이후에도 끊임없이 상승세를 보여 1997년에는 14.2세까지 늘어났습..

고추꿈해몽 [내부링크]

고추꿈 해몽 1 안녕하세요. 지난밤에 고추꿈을 꾸셨나요? 꿈에서 고추꿈해몽은 어떻게 풀이되는지 궁금합니다. 이제부터 고추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 고추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고추의 효능이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고추는 캡사이신이 혈관 생성을 억제하여 암세포를 억제하는 항암에 좋고, 비타민 c가 들어있어 피로회복에 좋고, 비타민 A의 베타카로틴 성분이 있어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산소를 억제합니다. 또한 시력보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제부터 고추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추나무에서 붉은 고추가 땅에 떨어지는 꿈 임신한 아이를 유산하게 되거나, 건강이 악화되어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수 있다네요. 길에서 추른 고추를 얻는 꿈 두뇌가 명석하고 크게 성공할 아이를 낳을 수 있는 ..

비오는 꿈해몽 모음 [내부링크]

비 꿈해몽 1(비오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꿈속에서 비 꿈(비오는 꿈)을 꾸셨나요? 비 꿈(비오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꿈속에서 보이는 비는 감정에 따라 좋고 나쁜 해몽 2가지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비가 가뭄을 풀어줄 기쁜 소식으로 볼 수 있고, 때로는 큰 피해를 주는데 이것과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비 꿈해몽(비오는 꿈해몽)은 비를 보았을 때 드러나는 자신의 감정으로 해몽이 달라집니다. 지금부터 비오는 꿈해몽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비가 창문을 통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사업이나 업적을 쌓아 사회적으로 인정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창문으로 비가 세차게 몰아치는 꿈은 실력을 인정받게 되거나 신분이 상승할 수 있음을 의합니다. 비를 피하려고 처마 아래로 들어가는 꿈은 사회적인 압박..

엄마가 죽는 꿈 해몽 [내부링크]

엄마가 죽는 꿈 해몽1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마가 죽는 꿈을 꾸신건가요? 정말 슬플 것 같습니다. 엄마가 돌아가신다면 얼마나 슬플까요? 좋든 나쁘든 이런 꿈은 정말 안꾸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꿈속에서 엄마가 죽는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지금부터 엄마가 죽는 꿈 해몽에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엄마가 죽는 꿈은 다행하게도 자신에게 재운이 형성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취준생은 자신이 원하는 곳에 취업을 성공적으로 하게 될 것을 의미하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의미하고, 사업가라면 매사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려 승승장구할 것을 의미합니다. 엄마가 아파서 누워 있는 꿈은 자신의 현재 상황이 좋지 않아 어려운 상황임을 나타내고 또한 운도 따르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엄마를 해치는 ..

조상꿈 해몽 [내부링크]

조상 꿈해몽 1 안녕하세요. 간밤에 조상꿈을 꾸셨나요? 조상은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등을 뜻합니다. 꿈에서 돌아가신 분이 나왔다면 조상으로 보시면 됩니다. 조상꿈도 다양하게 해몽이 됩니다. 지금부터 조상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조상이 또 죽는 꿈은 안좋은 꿈일까요? 다행히도 이 꿈은 길몽이 속합니다. 꿈속에서는 슬플 수 있지만, 현실에서는 자신이 오랫동안 준비한 일에 대해 결실을 맺게 됩니다. 그러니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잘 풀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조상이 나오는 꿈은 아무 이유 없이 갑자기 돌아가신 조상이 나오는 조상꿈은 길몽입니다. 만약에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나오셨다면 집안에 좋은 일이 생깁니다. 하지만 그 반대라면 주의를 하라는 뜻으로 볼 수 있습니다. 조상에..

바다꿈 해몽 [내부링크]

바다꿈 해몽 1 안녕하세요? 꿈속에서 바다꿈을 꾸셨나요? 바다꿈 느낌이 어떠셨나요? 시원했나요? 기분이 좋으셨나요? 기본적으로 바다와 관련이 된 꿈의 경우라고 한다면 출세를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명예, 사업 등과 관련이 된 바다가 나오는 꿈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상황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바다꿈해몽을 보기전에 요즘은 바다가 옛날 바다가 아니라고 합니다. 바닷속에 미세플라스틱이 너무 많아져서 물고기들이 전부 영향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우리는 그 물고기를 먹고 있으니 말입니다. 이제는 플라스틱의 반격이 시작되니 걱정이 앞섭니다. 그렇지만 바다는 아직도 무척 아름답네요. 지구인들이 양심을 잘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부터 바다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잔잔한 바다를 보..

토끼 꿈해몽 [내부링크]

토끼 꿈해몽 안녕하세요. 밤에 토끼꿈을 꾸셨나요? 토끼는 참 귀여습니다. 그런데 토끼가 꿈에 나오면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토끼에 대한 다양한 해몽을 모았습니다. 지금부터 토끼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산토끼가 달려오는 꿈은 싱글인 여성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고 먼 곳에서 친구가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은 새끼를 낳고 있는 꿈은 길몽으로 금전적 이익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토끼가 짝짓기 하고 있는 꿈은 매우 좋은 꿈으로 재물운이 들어오거나 예술에 종사하고, 있다면 작품을 출시하고, 유투브가 성공 하는 등 이를 널리 알릴 수 있게 됩니다. 토끼가 풀을 뜯고 있는 꿈은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근심거리가 해결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토끼를 기르고 ..

나비 꿈해몽 [내부링크]

나비꿈 해몽 안녕하세요. 나비꿈을 꾸셨나요? 장자의 일장춘몽이 생각납니다. 꿈에서 나비를 보면 상당히 몽환적일 것 같습니다. 꿈에서 나비를 봤다면 어떤 상황이셨나요? 상황별로 해몽에 대한 정보를 모았습니다. 지금부터 나비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비를 잡으려다가 넘어지는 꿈현재의 상황이 좀처럼 나아질 기미가 없고 쉽지 않다는 뜻입니다. 욕심내지 말고 한 발 한 발 준비하라는 뜻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나비가 불 안으로 날아가는 꿈진행하고 있거나 추진하려고 하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기 쉽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무턱대고 시작하다가는 최악의 결과를 만들 수 있으니 현재의 방법말고 다른 방안을 찾아보는 것도 필요합니다. 나비가 집안에서 밖으로 나가는 꿈집안에 머무르고 있었다면 이는 더할 나위 없는 길조인데..

무지개 꿈 해몽 [내부링크]

무지개 꿈해몽 1 안녕하세요? 꿈에서 무지개를 보셨나요? 보시고나서 느낌이 어떠셨나요? 꿈에서의 무지개는 경사스러운 일이나, 결혼, 신용, 약속, 인기 등을 의미합니다. 그렇지만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 의미로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무지개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밧줄을 타고 무지게 위로 올라가는 꿈은 신분과 명예가 올라가게 되고, 출세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승진, 합격, 당선, 소원성취 등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비행기를 타고 무지개를 오르는 꿈은 기쁜 일들이 생겨나게 되거나, 기분좋은 날이 될 것 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지게가 끊어져서 보이는 꿈은 자신이 시도하는 것이 좀처럼 잘되지 않아 답답함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기대하고 있었던 일들이 어려움에 처할수도 있음을 의미합..

우산 꿈해몽 [내부링크]

우산 꿈해몽 1 안녕하세요. 꿈속에서 우산 꿈을 꾸셨나요? 비가 많이 왔나요? 어떤 색 우산을 쓰고 계셨나요? 꿈해서 우산 꿈해몽은 어떻게 풀이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산을 새로 사는 꿈은 지금보다 상황이 좋아져서 재운이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산을 쓰는 꿈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극복해 내거나 오랜 시간 동안 고민하고 풀리지 않던 일들이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우산을 썼으나 비를 계속 맞은 꿈은 앞으로 발생하게 될 어려운 상황을 대비하지 못하여 일이 중단되는 사태가 벌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검정색 우산을 쓰고 있는 꿈은 조만간 큰 불행이 닥치게 될지도 모름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뭔가 새로운 일을 추진하는 것보다는 보수적으로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가지꿈 해몽 몽땅모음 [내부링크]

가지꿈해몽 안녕하세요. 가지꿈을 꾸신건가요? 사실 가지는 피를 맑게 해주고 체력을 좋게 해주는 효과와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이렇게 도움이 되는 가지가 꿈에서 나온다면 무슨 의미를 가지게 될까요? 지금부터 가지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지를 속옷이나 앞치마에 담는 꿈은 태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오랜 노력 끝에 임신을 하여 귀한 자식을 낳게 될 것입니다. 횡재, 재물, 돈, 먹거리 등 푸짐한 재물과 음식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가지를 씻는 꿈은 사랑과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지를 먹거나 수확하는 꿈은 가지를 먹거나 수확하는 꿈은 행운과 경사의 암시로 길몽입니다 이익 증대, 재산 증가를 상징합니다. 만약 가지를 누군가에게 받았다면 직장에서 승진하게..

거북이 꿈 해몽 [내부링크]

거북이 꿈해몽 1 안녕하세요? 꿈에서 거북이를 보셨나요? 거북이를 꿈에서 봤다면 정말 대단한 행운일 것 같습니다. 거북이는 영물인데 그것도 꿈에서 보다니요? 축하드립니다. 꿈속에서 거북이는 성공, 부귀, 권력 등의 좋은 의미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재물운을 가지는 태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거북이 꿈도 상황에 따라 약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거북이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거북이를 발견하고 잡으려고 쫓아갔는데 놓치는 꿈은 원대한 뜻을 품고 일을 시작하지만, 생각만큼 결과물이 좋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좀 더 탄탄하게 준비하라는 뜻으로 볼 수 있습니다. 거북이를 잡아서 먹는 꿈은 좋지 못한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질병에 걸려서 건강상태가 안 좋아지거나 재운이 잘 안풀릴 수..

김치꿈해몽 [내부링크]

김치꿈해몽 1안녕하세요? 김치꿈을 꾸셨나요? 김치를 꿈에서 보고 어떻게 하신건가요? 김치꿈에 대한 다양한 상황을 풀이하였습니다. 김치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장을 하기 위해 밭에서 배추를 수확해 집으로 가져오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아주 어여쁜 여자아이를 잉태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집안의 경사로 가정은 웃음으로 가득해지고 많은 손님들의 축하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김치가 상하거나 썩은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빈틈이 생겨 고생하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추김치로 김장하는꿈 해몽은 운수대통하여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술술 풀리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그동안의 근심걱정은 말끔히 사라지고 심적으로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김치볶음밥을 먹는 꿈은 음..

원숭이 꿈해몽 [내부링크]

원숭이 꿈해몽 1안녕하세요. 꿈에서 원숭이가 나오셨나요? 꿈에서 원숭이는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원숭이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숭이가 나오는 꿈은 미혼 여성일 경우 화를 잘 내는 남자에게 시집을 갈 수 있음을 의미하며, 기혼여성의 경우 못생긴 아들을 낳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얀 원숭이(흰원숭이)를 보는 꿈은 높은 지위에 올라가게 되고 하는 일이 잘되게 됨을 뜻합니다. 원숭이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는 꿈은 입학, 시험, 합격, 당선 등을 의미하는 길몽을 의미하게 됩니다. 또한 승진 운이 있어 더 높은 기관에 발령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원숭이를 기르는 꿈은 사기꾼과 관계를 맺게 되어 큰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온몸에 원숭이처..

사마귀 꿈해몽 [내부링크]

사마귀꿈해몽 1사마귀를 죽이는 꿈은 무서운 사마귀는 꿈속에서 자신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뜻합니다. 그러한 사마귀를 죽이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을 방해하거나 힘들게 했던 문제들이 해결되어 원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빛깔이 선명하고 빛이나는 사마귀를 보는 꿈은 만약 꿈에서 사마귀가 귀하고 좋게 느껴졌다면 태몽으로 해몽이 됩니다. 사마귀한테 물리는 꿈은 현실에서 물질적, 정신적인 피해를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린 부위에 따라 다른데, 이러한 꿈을 꾸셨다면 재물, 타인으로 인한 마음의 상처와 혹 여성분이라면 희롱 등을 주의하시라는 뜻으로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사마귀 떼가 달려드는 사마귀 꿈은 부담을 느끼게 될 만한 일거리가 연달아 발생하게 되거나, 싫어하는 사람이 자신을 계속..

캥거루 꿈해몽 [내부링크]

캥거루 꿈해몽 1 안녕하세요. 꿈에서 캥거루가 나왔나요? 정말 신기하셨겠네요. 평소에 보기 힘든 캥거루를 꿈어서 보았다니 말입니다. 아니면 전날 동물원에 갔다온건가요? 그렇지 않고는 좀처럼 꿈에 나타나기 힘든 동물이 캥거루 일 것 같습니다. 꿈에서 캥거루가 나왔다면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캥거루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캥거루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는 기쁜 소식입니다. 예쁜 딸을 낳는 태몽으로 해몽됩니다. 또한 재물, 먹거리 등이 풍요로워짐을 의미합니다. 캥거루가 먹을 것을 쌓아 놓은 꿈은 역시 좋은 꿈입니다. 가정은 살림이 풍요로워지고, 사업은 자금이 여유있음을 의미합니다. 일이 있다면 사전준비가 잘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좋은 성과 내기를 기원드립..

무 꿈해몽 [내부링크]

무꿈해몽 1 엄마가 무우를 가져오라 하셨습니다. 그래서 차를 타고 어떤 집 옥상에 있는 밭을 소개받아서 올라갔습니다. 무 밭에는 남자 사람 허벅지 만한 무우가 잔뜩 있었고, 사람들이랑 열심히 무를 뽑았습니다. 그리고 무가 너무 커서 두 손으로 번쩍 들어 올려야 할 만큼 컸습니다. 길몽일까요? 굵은 무를 수확하는 것은 재운이 좋아지고 사업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좋은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무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 얻는 꿈뜻밖의 재물이나 돈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이때 많이 얻으면 얻을수록 더 많은 재물이나 돈을 얻게 될 것입니다. 한편 잘생긴 무우를 얻었다면 태몽으로 건강한 아들을 낳게 될 것입니다. 잘 익은 무를 보는 꿈은 현재 하는 일에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

두꺼비 꿈해몽 [내부링크]

두꺼비 꿈해몽 1 두꺼비 꿈을 꾸셨나요? 꿈해몽에서 두꺼비는 길몽이라고 알고 있는데, 구체적으로 어떤지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두꺼비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두꺼비 꿈해몽을 알아보기전에 두꺼비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두꺼비는 두꺼비과에 딸린 양서류의 하나이다. 개구리와 비슷하게 생겼다. 몸길이는 10~12cm쯤이다. 피부가 두껍고 온몸에 우툴두툴한 것이 많이 솟아 있다. 앞다리는 짧고 뒷다리는 길다. 낮에는 돌이나 풀 밑에 숨어 있다가 저녁에 나와 지렁이 · 파리 · 모기 따위의 작은 곤충을 잡아먹으며, 겨울잠을 잔다. 이른 봄에 못이나 도랑 같은 데 기다란 원통 모양의 알주머니를 낳는다. 적을 만나면 몸을 부풀려 등 위쪽에 돋아 있는 독샘에서 하얀 독액을 내보낸다. 우리나라 · 아시아 ·..

태풍 꿈해몽 [내부링크]

태풍 꿈해몽 안녕하세요. 태풍 꿈을 꾸셨나요? 태풍이 꿈에 나오면 무서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태풍이 나오면 다양하게 해몽이 됩니다. 지금부터 태풍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태풍이 불어와 건물이나 집이 무너지는 꿈은 내가 추진하고자 맘먹은 일들이 실패하여 좌절감을 맛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혹은 가정에 근심 걱정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풍이 부는 가운데에서도 작업을 한 꿈은 권력기관의 간섭에 의해 진행중인 일이 중단되어 좌절감을 맛보게 된다는 의미로 꿈의 내용처럼 하고 계시는 일이 매우 힘들다는 해석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결국은 해낼 것을 의미합니다. 태풍이 소멸되고 사라지는 꿈 해몽은 나의 운세 흐름이 매우 길해져 걱정거리가 말끔히 해소되..

복숭아 꿈해몽, 복숭아 먹는 꿈해몽 [내부링크]

복숭아 꿈해몽(복숭아 먹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꿈속에서 복숭아 꿈을 꾸셨나요? 꿈속에서 맛있게 드셨나요? 꿈속에 나오는 복숭아 경우에는 장수, 행운 그리고 성과, 건강 등을 의미합니다. 복숭아 중에서 황도가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갑자기 복숭아가 먹고 싶네요. 이제부터 복숭아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복숭아 먹는 꿈싱싱하고 잘 익은 복숭아를 먹으면 부부간의 애정이 더 좋아지고, 학업성적이 우수해지며, 자신의 작품이 인기를 얻을 징조입니다. 만약 미혼남녀라면 이성교제가 만족스럽게 진행될 징조입니다. 복숭아 받는 꿈싱싱하거나 잘 익은 복숭아를 받으면 외모가 준수한 자식을 낳을 태몽입니다. 만약 태몽과 관련 없는 사람이라면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더 좋아질 징조입니다. 탐스럽게 잘 익은 복..

호랑이 꿈 해몽 [내부링크]

호랑이 꿈해몽 안녕하세요. 호랑이 꿈을 꾸셨나요? 와~ 대단합니다. 호랑이를 볼 때 무서웠나요? 아니면 전혀 두렵지 않았나요? 꿈속에서 호랑이는 영물에 해당합니다. 상황별로 다양하게 해몽이 됩니다. 지금부터 호랑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랑이가 자신을 따라오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귀인 또는 협력자가 생겨서 원하는 사업이 잘풀어지고, 성공 가능성이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집 앞에 호랑이가 있는 꿈은 좋은 인재를 만나게 되고, 컨텐츠 제작자는 좋은 작품을 만들고, 예술인인 경우에는 훌륭한 작품을 완성시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호랑이와 노는 꿈은 귀인의 도움으로 승진 등 신분 상승이 있을 수 있게됩니다. 그동안 힘겨움이 사라지고 그만큼 자신의 실력이 높아졌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성공운이 크게..

춤추는 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춤추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춤추는 꿈을 꾸셨나요? 춤추는 꿈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합니다. 춤추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몽둥이, 칼, 총 등을 들고 춤을 추는 꿈은 협조세력이나 단체, 여러명이서 함께 힘을 합쳐 누군가에게 대적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단체로 춤을 추는 것을 보는 꿈은 춤을 추는 여러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 회사, 단체 등의 선전을 보거나 동경, 열등감을 느끼게 될 일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길거리에서 댄스팀이 춤을 추는 꿈은 단체로 마음을 모아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일들이 잘 풀리고 있고 잘 될것 임을 의미합니다. 춤추는 사람을 보는 꿈은 어떠한 사람의 능력이나 외모 등으로 인해 자격지심 또는 부러움, 질투를 느끼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춤추는 꿈해몽은 자신이 꿈에서..

곰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곰 꿈해몽 안녕하세요. 곰꿈을 꾸신건가요? 곰이 나오는 곰꿈해몽은 어떻게 풀이될지 궁금합니다. 사실 곰에 관한 꿈은 권력과 권력자, 모성, 어머니의 간섭과 압력 등을 의미합니다. 또한 세력과 단체 집단 재물과 성공 등을 의미합니다. 이제부터 곰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곰을 보는 꿈은 결혼한 여성이라면 임신할 꿈으로 귀한 아들을 낳을 태몽입니다. 수십 마리의 곰들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생산, 유통업, 무역 등에 투자하면 톡톡히 한몫을 챙기게 됩니다. 재물, 횡재수가 있습니다. 곰 똥 속에서 옥이 나오는 꿈은 생산, 식품업, 유통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사업이 날로 번창하여집니다. 소비자 취향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게 됩니다. 재물과 돈이 생깁니다. 쌀섬 위에 곰들이 앉아 있는 곰..

무덤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무덤꿈 해몽 1안녕하세요. 꿈에서 무덤이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정말 섬뜩할 것 같습니다. 무서워서 식은땀을 흘리신 건 아니신지요? 지금부터 꿈에서 무덤이 나온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묘지를 보는 꿈은 일이 생각보다 잘 풀려서 주위 사람에게 부러움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무덤 옆에 서 있는 망부석을 보는 꿈은 사업상 중개인을 거쳐야 일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의 시체를 매장하는 꿈은 어떤 위험한 사건이 생겨 그 일을 감추거나 다른 사람들로부터 위험을 피해 재물을 감춰 둘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꽃이 만발한 가운데 무덤이 있는 꿈은 중년 이후에 이르러 크게 성공하고 사회적인 업적을 남기며 큰 기관을 소유하여 명성과 부를 과시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래된 무덤 옆에..

택시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택시꿈 해몽 1 안녕하세요. 택시가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인가요? 택시가 나오는 꿈도 다양하게 해몽이 됩니다. 요즘은 카카오택시 등이 있어 정말 안전하게 택시를 탈 수 있고, 정확한 시간까지 알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은 택시 기사님들이 참 힘들 것 같기는 합니다. 하지만 시간의 흐름에 따라서 택시 대신 공유경제가 유행하고,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니 그에 따라 변하는 것이 정말 필요한 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지금부터 택시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택시를 타는 꿈은 생활에 여유가 생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과거에는 택시 타는 것 자체가 돈이 있는 사람들이 하는 것을 의미해서 생겨난 의미 인것 같습니다. 다시 해석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능동적으로 해결하려는 의지를 가진다고 ..

시체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시체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에 시체가 나오는 시체꿈을 꾸셨나요? 정말 섬뜩하셨지요? 꿈에서 지체는 재물을 뜻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시체꿈이 어떻게 풀이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지금부터 시체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집안에 여러 시체가 널려 있는 꿈힘들고 지치게 만든 일들이 모두 해결되고, 고민했던 어떤 문제의 이유와 실마리를 잡게 되어 해결할 수 있게 되는 등 좋은 일이 많이 있을 꿈입니다. 전쟁으로 많은 시체가 있는 꿈많은 재물복이 있을 꿈으로 횡재수까지 따라올 좋은 꿈입니다. 꿈에서 시체가 많으면 많을수록 피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꿈입니다.심하게 썩은 시신 냄새를 맡는 꿈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만큼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시체를 땅에 묻는 꿈투자를 하게 될 꿈인데 ..

새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새꿈해몽안녕하세요. 꿈에서 새를 보셨나요? 꿈에서 새가 어떠한 상태로 보이셨나요? 새를 보고 나타나는 다양한 새꿈 해몽 상황을 모았습니다. 꿈에서 새는 공상, 이상, 상상력, 포부, 성적인 사랑, 연인, 이득을 상징합니다. 지금부터 새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가 하늘을 나는 꿈현실에 얽매여 살고 싶지 않다는 마음의 표현이거나 지금까지 지지부진 마음대로 풀리지 않아 힘들던 일이 풀려나갈 것을 의미합니다.새떼가 하늘을 나는 꿈자신의 숨겨진 실력을 발휘하고 운수가 열리고 재수가 있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참새를 보는 꿈 선물이나 돈이 들어올 징조이며, 임산부는 귀한 딸을 낳을 태몽입니다.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를 듣는 꿈좋은 소식이 들리게 되는 좋은 의미이며, 반대로 새소리가 시끄럽게 들렸다면 ..

달 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달꿈 해몽 1안녕하세요. 지난밤에 달꿈을 꾸셨나요? 달을 보니 기분이 어떠셨나요? 꿈속에서 달 꿈해몽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달은 유명인, 권력자, 안내자, 어머니, 친구, 제2인자, 연인, 아내, 자식 등을 상징하며, 보름달은 태몽과 재산을 상징합니다. 지금부터 달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달보는 꿈연인들이 밝은 달을 바라보았다면 오가던 혼담이 성사되거나, 생활환경이 점점 좋아져 집안이화목해지거나, 취업·합격·승진·사업 성공 등의 좋은 일이 생길 길몽입니다.달을 바라보면서 술을 마시는 꿈사회적으로 책임있는 일을 맡거나 좋은 연구 성과를 거두어 호평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달을 보고 절을 하거나 비는 꿈유명인사나 위대한 사람 또는 힘 있는 단체에 부탁한 일이 성사되어 소원이 이루어..

팔찌 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팔찌 꿈 해몽1 안녕하세요. 꿈에서 팔찌를 보셨나요? 뜬금없이 꿈에서 팔찌가 나왔을까요? 너무 갖고 싶은 팔지가 있었을지 모르겠습니다. 매력의 완성 팔찌가 꿈에서 나온다면 어떻게 해석이 될지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팔찌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금팔찌를 선물하는꿈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마음에 드는 애인을 만나게 되어 결혼까지 이루어질 수 있는 상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찌가 끊어지는 꿈자신과 관련해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게 의미합니다. 즉, 하고자 하는 일이 계획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목표 달성이 어려워지거나 추진하는 일에서 뜻밖의 장애가 나타나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팔찌를 잃어 버린꿈연인가 다툼 또는 이별을 하게 되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사업이나 하고자 하는일이 ..

눈썹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눈썹꿈 해몽1 안녕하십니까? 꿈에서 눈썹이 나왔나요? 눈썹이 뜬금없이 왜 나왔을까요? 궁금해집니다. 꿈에서 눈썹이 나온다면 무슨 의미를 가질까요? 만약 얼굴에서 눈썹이 빠진다면 정말 이상할 것입니다. 즉, 눈썹은 없어도 되지만 없다면 뭔가 이상한 느낌이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지금부터 다양한 눈썹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눈썹이 빠지는 꿈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평소에 뭔가 이상하거나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이 보인다면 좀 더 꼼꼼하게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상대방의 눈썹 꼬리가 하늘 위로 올라가는 꿈불미스러운 일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보다 지위가 높거나 아니면 갑질을 할 수 있는 존재가 자신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눈썹이 떨..

샤워하는 꿈 해몽, 샤워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샤워하는꿈 해몽, 샤워꿈 해몽 모음안녕하세요. 샤워하는 꿈을 꾸셨나요? 지금부터 샤워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샤워기가 아닌 수도꼭지에서 졸졸 나오는 물로 샤워하는 꿈자신의 이익을 잘 지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샤워를 한 후에 기분이 좋아지는 꿈좋은 꿈입니다. 좋은 일이 많이 생기고, 자신의 성과물에 대해서 주변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되어 명예운이 상승하게 됨을 나타내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옷을 입은 채로 씻는 샤워하는 꿈안좋은 뜻으로 볼 수 있습니다. 즉, 건강이 나빠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병에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샤워하는 꿈 재물운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또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어 일이 잘 풀리고, 재물이나..

목욕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목욕꿈 해몽안녕하세요. 목욕하는 꿈을 꾸셨나요? 목욕은 청탁, 소원성취,성욕, 탐욕, 명예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상황별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목욕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일한 목욕탕에 여러 번 들어갔던 꿈어떤 기관에서 자신의 업무청탁을 목욕탕에 들어간 횟수만큼 좋아짐을 의미합니다.목욕탕에서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킨 꿈자기보다 능력이 뛰어난 실력자가 나타나 자신이 하는 일의 문제점이나 결점을 보완해주는 좋은 꿈입니다. 아주 뜨거운 물이나 찬 냉수로 목욕한 꿈자신과 가정에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거나 불화 등이 생겨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뜻입니다. 목욕을 하기 위해 옷을 벗은 꿈자신이 모든 일에 공정하고 정직하여 조금도 거리낌이 없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목..

다리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다리꿈 해몽안녕하십니까? 다리꿈을 꾸셨나요? 다리꿈도 다양하게 해석이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다리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외나무 다리를 건너는 꿈일이나 사업 등을 하는데 있어 아직 준비가 덜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두루지 말고 천천히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징검다리를 건너는 꿈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계획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리를 건너려다 비바람이 몰아쳐서 건너지 못하는 꿈생각처럼 일이 풀리지 않고 어려움이 있을 수 있음을 말하는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다리를 건설하는 꿈재운이 늘어서 사업이 발전하고, 큰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다리에 얼음이 얼어 빙판이 되는 꿈아직은 준비를 철저히 하라는 뜻으로 볼 수 있습니다. 빙판을 건너려면 위험이 따르기 때문입..

친구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친구꿈 해몽 안녕하십니까? 친구 꿈을 간밤에 꾸셨나요? 친구와 싸웠나요? 아니면 즐겁게 놀았나요? 아니면 친구가 죽었나요? 친구꿈 해몽에 다양한 상황별로 모아봤습니다. 지금부터 친구 꿈해몽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친구와 손을 잡는꿈친구와의 관계가 소통이 되어 더욱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친해지는 계기는 상대친구의 단점을 알고 이해하게 되면서 더욱 친해질 수 있습니다. 친구의 좋은 것만 알아서는 깊게 친해지기는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친구에게 화를 내는 꿈현재의 친구와 약간 멀어지면서 머지 않아 새로운 친구가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친구와 여행하는 꿈친구와 함께 성공하여 세상에 유명해지거나 이름을 알리게 될 흐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친구로부터 물건을 받는 꿈..

물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물꿈 해몽안녕하세요? 물이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물은 삶에서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재물과 밀접하게 관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부터 물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물에 빠지는 꿈깨끗한 물에 빠졌다면 재물이 생기고 사업이 풀리는 좋은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만약 더러운 물에 빠졌다면 본인과 지인 또는 가족 중 누군가 큰 사고를 당하거나 아프게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위 사람을 살피면 좋겠습니다. 물에 젖는 꿈신분 변화, 새로운 시작 등을 의미합니다. 이때는 물은 재물, 운세, 등을 상징하기 때문에 흠뻑 물에 젖는 꿈이라면 더욱 길몽으로 보게 될수 있습니다. 승진하거나, 더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한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학생이라면 좋은 대학에 진학함을 뜻하고, 사업가라면 계약, 귀인, ..

임신 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임신꿈 해몽 안녕하세요. 임신꿈을 꾸신건가요? 오늘은 임신꿈 해몽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여자가 임신하는 꿈도 아름다운 일인데 남자가 임신하는 꿈을 꾼다면 정말 잠이 확 깰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임신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이 임신한 꿈 미혼 여성에게는 매우 좋은 꿈입니다. 결혼한 여자라면 남편이 승진하거나 목돈이 들어오는 좋은 흐름이 있습니다. 남자인 자신이 임신하는 꿈 놀라운 꿈입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영화가 있기는 했지만 실제로는 불가능한 일입니다만 꿈에서는 새로운 사업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새로운 단체나 모임에 참여하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새로운 직장을 얻게 되거나 새 친구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임신한 아내를 보는 꿈 만사가 대길한 꿈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

양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양꿈 해몽 안녕하세요. 양꿈을 꾸셨나요? 꿈에서의 양은 선량한 사람이나 신자, 교육자, 진리 등이나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재물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진리를 담고 있는 성경에서도 많이 양과 비유하여 진리를 설명하는 부분이 자주 등장합니다. 그렇다면 양꿈 해몽은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양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양들이 풀을 뜯는 꿈지금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음을 암시한다. 또 실제로 자신이 정신적, 육체적으로 다 편안하니 가정에서나 직장에서나 만족스러운 생활을 누리게 됨을 의미합니다.집 안으로 양이 들어오는 꿈길운이 찾아와 집안의 불화가 걷히고 경사스러운 일이 찾아올 암시이다. 가정에 환자가 있다면 건강을 되찾게 됨을 의미하는 기분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

염소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염소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에서 염소가 나온는 꿈을 꾸셨나요? 평소에 보기도 힘든데 그것도 꿈에서 봤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지금부터 보기 힘든 염소꿈 해몽 알아보겠습니다. 잠깐 염소 상식알아봐요 염소는 포유류과의 초식동물입니다. 400개 이상의 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민첩하고, 공격성이 뛰어나고, 평화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검은 염소를 보는 꿈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기고 자신이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게 되고 집안에 좋은 일이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염소가 푸른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꿈자신이 하는 일이 마음 먹은 대로 술술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업, 프로젝트 등이 잘 풀림을 의미합니다. 흰염소를 보는 꿈횡재수가 생기는 길몽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염소가 새끼를 낳는 ..

늑대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늑대꿈 해몽안녕하세요? 늑대꿈을 꾸셨나요? 꿈에서 동물이 나오는 꿈들이 자주 있는데 늑대꿈은 좀처럼 꾸기 힘들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꿈에서 늑대가 나온다면 특이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늑대꿈에서 늑대는 힘과 권력을 상징합니다. 막강한 권리나 권력을 지니고있는 분들 예를들면 검사 경찰 관리직들을 비롯해서 힘이센 강력범죄자들도 포함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늑대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늑대에게 쫒기고 있는 꿈직장 내 또는 단체에서 어떠한 계기가 생겨서 압박을 당하게 되는 의미입니다. 이 밖에 다른 사람에게 무엇인가를 빌미로 압박들 당하게 흐름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늑대가 도망가는 꿈그동안 어려웠던 일이 잘풀리고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늑대에게 물린 꿈재산의..

바나나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바나나 꿈 해몽 안녕하세요? 바나나 꿈을 꾸셨나요? 맛있고 영양좋은 바나나가 꿈에 나오다니 기분좋은 일입니다. 그렇다면 실제 바나나가 꿈에서 나온다면 무슨 의미를 가질까요? 이제부터 바나나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나나를 따는 꿈멀리 해외로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혹은 새로운 환경에서 새 친구나 애인을 만들게 될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상하거나 썩은 바나나꿈 해몽대인관계와 관련해 다소 근심걱정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신뢰하던 사람에게서 실망감을 느끼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사업이 생각만큼 잘풀리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더욱 분발하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나나를 버리는 꿈좋은 제안을 포기하거나 좋은 관계를 정리하게 될 수도 있으니..

자두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자두꿈 해몽 안녕하세요. 자두꿈을 꾸셨나요? 상콤새콤한 맛을 가진 자두를 꿈속에서 보거나 먹었다면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궁금합니다. 참 그러고보니 자두는 앵두과에 속하고 생김새는 복숭아와 비슷하며, 크기가 약간 작고 신맛이 나는 과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그 시기는 7월에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자두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두를 먹는 꿈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과 사업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자두 받는 꿈재물을 얻거나 사랑이 결실을 맺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사업운이나 금전운이 좋아지고 일이 순조롭데 풀릴 수도 있고,태몽으로는 건강한 아이를 출산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자두를 주는 꿈다른 사람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주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포도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포도 꿈 해몽 안녕하세요? 밤에 포도꿈을 꾸셨나요? 달콤한 포도꿈을 꾸셨다면 분명 좋은 꿈일 확률이 높습니다. 참 달달한 꿈입니다. 실제로 꿈속에서 포도꿈을 꾸었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상황별로 포도꿈을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 포도를 보는 꿈자신의 신체가 건강해지며 자신의 주변으로 많은 사람 들을 사귀는 것을 의미합니다.포도나무를 심는 꿈성공을 하기 위한 초석을 제대로 심는 꿈으로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포도나무를 보았던 꿈자신이 하시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물을 내는 꿈입니다. 또한 가정에 많은 자녀를 두고 생활이 부유하고 화목한 가정이 그려지는 행복한 꿈입니다. 포도를 맛있게 먹는 꿈자신의 삶이 점점 행복해짐을 나타내는 좋은 흐름을 가진 꿈입니다. 앞으로 좋..

라면먹는 꿈해몽, 라면꿈해몽 모음 [내부링크]

라면먹는 꿈해몽, 라면꿈해몽라면 먹는 꿈대인관계가 원만해지고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게 됨을 뜻하는 길운을 의미합니다. 라면을 맛있게 먹는 꿈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큰 도움을 주게 될 귀한 인연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로 풀이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미혼자일 경우 연인관계로 발전할 소중한 사람을 만난다는 의미도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라면이 있으나 먹지 않고 보기만 하는 꿈어려움을 겪는 일이나 고비가 있었다면 생각보다 좋은 방향으로 잘 해결될 것을 말하는 꿈이을 의미합니다. 라면 끓이는 꿈본인의 약점을 순간의 재치로 모면하게 되거나 난이도가 있거나 자금이 많이 들어가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고 비교적 손쉽고 자금이 적게 들어가는 일을 시작하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마트나 가게에서 라면을 사는 ..

금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금 꿈해몽1 안녕하세요. 꿈속에서 금을 보셨나요? 평소에도 보기 힘든 꿈속에서 보셨다니 대단히 좋은 일 같습니다. 실제로 꿈속에서 나타나는 금 꿈해몽에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금동전(금화)를 줍는 꿈길몽으로 자신이 대인관계에 있어서 귀인를 만나게 될 수도 있고,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 옆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거나 하는 등의 사람으로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또는 사업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황금으로 된 열쇠를 얻는 꿈새로운 인연과 새로운 일이 시작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추진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황금빛 같은 흙탕물이 흐르는 꿈황금빛 같은 흙탕물이 흐르는 꿈을 꾸게 되면 계획에 없던 일을 순조롭게 해냄을 의미합니다. 산이 벼락을 맞..

밥먹는 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밥먹는 꿈 해몽1 안녕하세요. 꿈속에서 밥먹는 꿈을 꾸셨나요? 오늘은 밥먹는 꿈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황금으로 만든 밥 사발이 찬란하게 빛이 나는 꿈직장에서 높이 승진하고 입신출세를 의미합니다. 뜻이 있는 곳에 바른 길이 열릴 수 있습니다.산에서 도시락을 먹는 꿈유행성 감기나 배탈이 나요. 두통, 공포증, 심장병, 질고, 악신 등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긴 식탁에서 여러사람들이 나란히 앉아 음식을 먹는 꿈어떤 직장이나 단체 질서 정연하게 일을 처리함을 뜻합니다. 누렇게 탄 밥을 먹는 꿈각종 피부질환으로 고생을 하거나 탈모증이 생긴다. 각질병, 나병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검은 밥을 먹는 꿈(탄밥을 먹는 꿈)암과 질병으로 오랫동안 앓다가 죽음에 이를 있거나 사고, 고질병이 발생할 ..

알밤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알밤 꿈해몽안녕하세요. 꿈에서 알밤이 나왔나요? 알밤은 영양소가 풍부하여 몸에 참 좋은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서 좋지요. 하지만 알밤을 주울때는 날카로운 표면 때문에 찔리기도 하지요. 알밤이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지 궁금합니다. 이제부터 알밤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알밤을 줍는 꿈인생에 전환점이 될 행운의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한다. 많은 밤을 줍는다면 큰 부와 명예를 누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노력한 것들이 결실을 이룰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알밤이 광에 가득 차있는 것을 본 꿈좋은 길몽입니다. 부자가 되어 가문을 빛낼 여자아이가 태어나게 될 태몽을 의미합니다.알밤나무 꿈풍족, 여유 등 살기 좋은 흐름이 형성됨을 의미합니다. 만약 어려움이 있다면 잘 풀릴 수 있..

지렁이 꿈 해몽 [내부링크]

지렁이 꿈 해몽 안녕하세요. 간밤에 지렁이 꿈을 꾸셨나요? 혹시 전날 낚시를 다녀오셨나요? 꿈에 지렁이가 나오기는 쉽지 않은데요. 만약에 봤다면 무척 당황스러울 것 같습니다. 물론 뱀꿈은 아니어서 정말 다행이기는 합니다. 지렁이의 유익함은 이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채소를 유기농으로 키울 때 자주 사용됩니다. 땅을 비옥하게 하고, 숨을 쉬게 만들어서 대지를 일깨우는 아주 좋은 기능을 가졌습니다. 그 외에는 낚시를 갈 때 주로 사용하곤 합니다. 여러모로 유익한 지렁이가 꿈에서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지금부터 지렁이 꿈해몽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렁이 몸이 끊어지는 꿈좋지 못한 흐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예컨대 불편한 관계의 사람이나 질병이 생겨 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컴퓨터 꿈 해몽 [내부링크]

컴퓨터꿈 해몽 안녕하세요. 컴퓨터 꿈을 꾸셨나요? 요즘은 컴퓨터를 많이 만지다보니 꿈에 잘 나올 법 합니다. 저는 컴퓨터 꿈을 꾼적은 없는것 같습니다. 아무튼 꿈에서 컴퓨터가 나온다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합니다. 컴퓨터 게임을 하는 꿈컴퓨터 모니터를 주시하면서 게임을 하고 있는 꿈은 업무상의 스트레스나 대인관계로 인한 말썽 등이 커서 자신의 신경이 매우 지쳐 있음을 의미합니다. 혹은 마음의 폐쇄성이나 고립된 자아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화면을 보면서 게임을 하는 것은 꿈을 꾸면서도 격렬하게 신경을 혹사시키는 결과가 되므로 좋지 않습니다. 특히 과도한 게임의 소란스런 음악이나 소리, 화면의 반짝거림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꿈은 신경이 상당히 지쳐 있다는 무의식의 호소이므로 정신적인 휴식을 취하도록 하는 것이..

똥싸는 꿈 해몽 [내부링크]

똥싸는 꿈 해몽, 똥꿈해몽 안녕하세요. 밤에 똥싸는 꿈을 꾸셨나요? 똥은 원래 길몽을 의미합니다. 똥은 거름에도 쓰이고 색이 황금색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요즘은 과거와는 조금 다를 것 같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똥 꿈은 좋은 꿈을 의미합니다. 배출을 통해서 새롭게 채울 수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즉, 똥 꿈은 금전, 재물 및 성공을 의미합니다. 지금부터 다양한 똥싸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정말 더러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돈과 재물이 들어옴을 의미합니다. 똥을 만지다 버린꿈좋지 못한 꿈으로 재물이 들어오지 않고 나갈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얼굴에 똥 묻는 꿈만약 불쾌감으로 똥을 닦는다면 좋지..

개꿈 해몽 정리 [내부링크]

개꿈해몽 정리 개에 관한 꿈은?안녕하세요? 개에 관한 꿈을 꾸셨나요? 꿈에 개가 나오면 개꿈이라고 하는데요. 보통 재수없다고 하지만, 요즘은 해석을 달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개는 사랑의 동물이기 때문입니다. 즉, 과거와는 달려졌다는 이야기입니다. 예컨대 개꿀!! 이거는 참 좋다는 표현입니다. 반대로 개에 관련된 욕들도 아직 잘 사용되고 있습니다. 한국인들은 잘 알아들을 것 같지만 외국인들은 정말 혼란 스러울 것 같습니다. 개 새끼?라고 하면 외국인은 칭찬이라고 받아들일까요? ㅎㅎ 여러분은 어떠신지요? 사랑스러운 개? 북극곰? 개를 쫓아가는 꿈 남에게 청탁한 일이 중개인을 통하여 성사되게 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사업가는 그동안 투자했던 증권, 부동산에 큰 이익이 따를 수 있습니다. ..

비행기 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비행기 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비행기 꿈을 꾸셨나요? 지금 글을 쓰는 시기는 코로나바이러스 19가 유행하는 시기입니다. 요즘 항공사도 손님이 없어서 할인을 어마어마 하게 합니다. 물론 낚시성 글이기는 하지만 제주도 비행기 값이 2,200원이라는 기사도 있기는 합니다. 물론 코로나바이러스가 안정되면 아마도 엄청난 사람들이 다시 외국으로 나갈 것 같기는 합니다.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경제적 타격을 받는 분들이 많아서 안타깝습니다. 일반적으로 비행기꿈은 자신의 소망, 욕망을 의미하며, 하늘을 난다는 점에서 신분 상승이나 세력, 만족감, 공격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어서 비행기와 같은 탈 수 있는 것은 자신을 다른 일이나 환경의 변화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비행기 꿈해몽..

불 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불꿈 해몽, 불나는 꿈 총정리 안녕하세요. 불에 관한 꿈을 꾸셨나요? 오늘은 불꿈해몽, 불나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 불이 나면 괴로움보다는 뭔가 시원한 느낌이 많이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불은 어떤 해석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이제부터 불꿈해몽, 불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집에 불나는 꿈길몽중의 길몽으로 활발한 기운이 왕성해 짐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의 상황이 점점 좋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숲이 불타는 꿈숲이 불타는 것은 상당히 큰 변화입니다. 현재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감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크고 넓게 바라보고 추진하면 되겠습니다. 가스불을 키고, 그 가스불이 올라오는 것을 보는 꿈집안에 재물이 들어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제된 재..

도둑맞는 꿈해몽, 도둑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도둑맞는 꿈해몽, 도둑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둑 맞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유투브에서 한국의 놀라움에 대해서 많이 말하곤 합니다. 외국에서 실제로 한국의 지하철에서 100개의 물품을 두고나서 얼마나 없어지는 지 실험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치안 테스트를 알아보는 실험이었습니다. 실험이 끝나고 나서 물품이 자리에 그대로 남은 갯수는 대략 13개였습니다. 이 실험에 실망을 한 제작진은 돌아가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다음날 놀랍게도 물품이 한 장소에 몰려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작진이 찾은 장소는 바로 물품보관장소였습니다. 거기에 대략 75개가 회수된 것이었습니다. 실제 사라진 것은 13개 정도였다고 합니다. 정말 놀라운 결과라고 놀라워했습니다. 외국인들은 ..

소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소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는 예로부터 우리 삶과 밀접한 관계를 맺어온 동물입니다. 농경시대에는 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의 척도 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소는 재산뿐만 아니라 행운, 출세, 가정으로 관련하여 해석을 하게 됩니다. 소꿈 또한 상황별로 달라서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소를 보기 어려워 과거처럼 소꿈을 꾸는 것이 예전 같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조상 중 한 사람이 암소를 끌고 와 외양간에 매는 꿈 새로운 식구가 생기거나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소가 마차를 끌고 대문을 나서거나 힘차게 마차를 끌고가는 꿈 소원하는 일이 원만히 성취되고 재물이 생기는 등 점차 안정, 발전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체로 소를..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셨나요?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정말 아찔할 것 같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도 꾸었지만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정말 힘들 것 같습니다. 그런데 꿈해몽은 어떻게 해석되는지 궁금합니다. 이제부터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단, 성장기에는 키가 크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이 꿈해몽은 성장기가 끝난 후에 대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꿈은 특히 10대~20대가 정신적으로 안정이 안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나이가 많아도 힘든 상황이 되면 이런 꿈을 꿀 수도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떨어진 결과에 따라서 해석이 달리됩니다.높은 곳에서 떨어졌는데 아프지도 않고..

연예인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연예인 꿈해몽 총정리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연예인이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연예인을 꿈에서 보면 가슴이 무척 설레고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연예인을 꿈에서 본적이 없어서 느낌이 없네요. 연예인을 보는 꿈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한다. 텔레비전으로 유명 연예인을 보는 꿈생활이 안정되고 친구나 애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한다. 인기 배우의 의상을 받은 꿈서쪽 방향의 귀인의 도움으로 어렵고 힘들었던 문제를 해결할 징조의 꿈이다.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는 꿈사람들 앞에서 생각지도 못한 말썽이 생겨 피해를 입게 될 것을 의미한다. 인기 가수와 데이트를 한 꿈근무 중인 직장이 자매 회사를 두게 되..

강아지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강아지 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강아지를 보면 힐링이 되어 참좋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참좋아는 것 같습니다. 길거리를 가다보면 강아지만 보여도 여성들이 다들 처다보고 귀엽다고 난리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강아지도 꿈을 꾸는지 궁금해져서 찾아보았습니다. 강아지는 꿈을 꿀까요? 신경과학자 매트 윌슨에 따르면 강아지 뿐만 아니라 많은 동물들이 잠을 잘 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특히 강아지는 수면을 취하는 동안 다릉 동물들에 비해 많이 움직이는 편이라고 합니다. 고양이를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이제부터 강아지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끼 강아지 꿈 해몽 새끼강아지가 태어나는 꿈 태몽으로 해석하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 볼 수 ..

오이꿈 해몽 정리 [내부링크]

오이꿈 해몽 정리안녕하세요. 오이꿈을 꾸셨나요? 싱싱한 오이를 먹을 때 그 상쾌한 느낌이 참 좋은데요. 꿈은 어떠셨나요? 오늘은 오이꿈 해몽에 대해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좋고 수분공급에 좋고 맛있고 미용에 좋은 오이지만, 오이꿈 해몽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싱싱한 오이 먹는 꿈이 꿈은 미모가 아름다운 아이가 태어날 태몽이거나 선남선녀가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임을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싱싱한 오이는 역시 해몽도 좋습니다. 오이를 팔로 가득 안고 있는 꿈현재 진행하는 사업이나 일이 있다면 번창하고 재산은 이 늘어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오이 줄기 밑동이나 삼 줄기를 보는 꿈이 꿈은 사고나 질병이 발생하여 어려움을 당하게 되거나 재산 손실을 보게 될 수 있..

박쥐 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박쥐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꿈에서 박쥐를 보셨나요? 박쥐는 밤에만 활동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거의 보기가 힘듭니다. 한 때는 배트맨(?)으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지만 요즘은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주범으로 여겨지며 혐오동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박쥐는 몸속에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지니고 있습니다. 박쥐에게는 해가 되지 않지만 그 박쥐가 다른 동물이나 인간에게 옮겨지면 치명적인 바이러스로 변질이 된다고 합니다. 이런 정보들이 있기는 하지만 꿈에서 박쥐를 봤다면 무슨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제부터 박쥐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쥐를 쓰다듬는 꿈좋은 꿈입니다. 박쥐를 쓰다듬는 꿈은 그 동안 힘들었던 걱정거리가 해결이 되어 스트레스가 풀릴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박쥐를..

멧돼지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멧돼지 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멧돼지를 꿈속에서 보셨나요? 돼지꿈은 좋은 길몽이라고 되어 있는데 꿈속에서 멧돼지는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돼지와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제부터 멧돼지 꿈해몽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멧돼지 꿈(멧돼지를 보는 꿈)재운이 좋아지고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일 여러 마리의 멧돼지가 나오는 꿈이라면 더욱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재운이 열리고 길이 열리게 될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시면 되겠습니다. 멧돼지 태몽재운을 가진 아이를 잉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임신한 분이 멧돼지를 피하는 꿈을 꾸었다면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임산부가 아니라면 액운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더러운 화장실 꿈 해몽 [내부링크]

더러운 화장실 꿈해몽 안녕하세요? 더러운 화장실 꿈에 관련된 꿈을 꾸셨나요? 꿈속에서 더러운 화장실을 보면 정말 짜증나죠! 그런때는 화장실에서 뭔가 하려고 해도 잘안되거나 답답할때가 있는데요. 더러운 화장실 꿈 해몽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대변이 가득 차 있는 것을 본 꿈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돈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뭔가 시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장실이 똥으로 가득찬 꿈좋은 꿈입니다. 재운이 많아질 수 있는 흐름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꿈에 재래식 화장실에 빠져 버린 것은?좋지 못한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갑자기 몸이 안좋아져 병원에 갈 수도 있습니다. 이런때는 뭔가 일을 벌리기 보다는 신중하게 일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옷 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옷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옷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옷을 입는 꿈좋은 꿈입니다. 직장에 취업을 하거나 승진을 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옷을 벗는 꿈직장인이라면 실직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화려한 옷을 입은 꿈막강한 권력가나 재력가의 인연이 닿거나 이로 인해 자신 또한 신분이나 지위가 올라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실력이 아니면 금방 무너질 수 있으니 충분히 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제복을 입는 꿈좋은 꿈입니다. 승진, 입학, 취직, 시험의 합격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옷을 형제나 친구, 배우자 등 누군가에게 뺏기는 꿈자신과 관련된 인간관계가 나뻐지는 등, 다툼이나 이혼, 이별 등의 상황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옷을 선물로..

고양이 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고양이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고양이를 참 많이 기르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에 보면 예쁜 고양이나 강아지를 키우고 이를 보여주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얼마전에는 지인 집에 가서 고양이에게 잠깐 다가갔더니 손톱으로 약간 긁히기도 했네요. 그런데 꿈속에서 고양이 꿈은 어떤 의미인지 궁급합니다. 이제부터 고양이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순조로운 경영사와 소망의 목표달성 및 안정, 발전이 따르게 된다. 재물과 이권이 생기는 등 집안 살림과 일신상의 이로움이 늘어나게 된다. 고양이 눈이 유난히 빛나는 꿈 진행중인 작품이나 연구 중인 내용 등이 뚜렷하게 만들어져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게 된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 좋은 꿈..

개미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미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만약 집에서 개미를 본다면 정말 기분이 안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그래서 꿈에서 개미를 보았다면 무슨의미인지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개미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미 본 꿈해몽현재에 만족하기보다는 자신이 소망한 바를 이루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라는 뜻입니다. 노력의 결실이 바로 나온다면 참 좋겠지만 아직은 노력이 부족하니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미가 구더기를 물어 나르는 것을 본 꿈운좋게 좋은 제품개발,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사람들에게 알리게 되고 생산, 수송업 등에서 좋은 결과가 있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미에게 물리는 꿈재물운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대박이..

배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타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관계자가 아닌 경우에는 여행을 가지 않는다면 평소에 배를 탈일이 없는데요. 꿈에서 배타는 꿈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배를 타고 강,호수,바다를 건너가는 꿈자신의 신분 또는 지위가 상승하고 좋은 지인을 만나 큰 도움을 받아서 일이 잘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배를 타고 강을 건너는 꿈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직위 등이 상승하고, 좋은 귀인을 만나 큰 도움을 입게 되어 결과적으로 일이 술술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선장이 되어 배를 타는 꿈좋은 꿈입니다. 부가 따라오고, 또한 조직의 수장 또는 사장이 되어 많은 사람을 거느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족과 같이 배를 타고 있는 꿈좋지 않습니다. 실물, 도난 등이 생길 수..

신발꿈 해몽 [내부링크]

신발꿈 해몽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발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발을 꿈에서 보았다면 무슨 의미일까요? 신발은 자신의 일상 생활에서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부모, 배우자, 자녀, 협조자, 아랫사람, 집, 신분, 직장, 협조 기관, 재산 등을 의미합니다. 새 신발을 고르는 꿈새로운 시작이 시작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 하는 일이 순조롭지 못하면 새롭게 구상해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바꾸지 않더라도 다시 아이디어를 내서 풀어가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발을 잃어버리는 신발 꿈해몽자신의 소유물, 귀중품, 자료 등을 분실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위치가 위태로울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발이 한짝밖에 없는 꿈자신의 지위, 가족, 연애 등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

돌아가신 부모님 꿈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 부모님 꿈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아가신 부모님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돌아가신 부모님을 보니 어떤 마음이 들으셨나요? 돌아가신 부모님 꿈해몽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밝은 표정 또는 편안하고 정겹게 나타나는 꿈일이 잘풀리거나 힘겨운 상황이 해소되는 등 좋은 일이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의 모습이 어둡거나 근심스러운 표정의 꿈일이 잘풀리지 않거나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는 등 뭔가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는 잠깜 하던 일을 멈추고 주변을 돌아보라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을 뵙는 꿈자신의 집안에 길운이 형성되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비교적 잘 풀리게 된다. 또한 지나간 과거를 돌아보면서 각성..

이사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이사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사하는 꿈해몽, 이사하는 꿈해몽에 대한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이사하는 꿈은 ‘일’, ‘직장’과 많이 관련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꿈은 일이 어떻게 진행이 될지에 대한 미래를 보여주는 예지몽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새집으로 이사가는 꿈(이사하는 꿈)생각만 해도 기분 좋은 일입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직장’으로 이동하게 되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즉, 내가 하는 일에 환경적 변화가 발생할 것을 의미합니다. 집, 또는 직장의 변화를 이야기합니다. 지금까지의 일들이 깔끔하게 정리된다는 뜻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좋은 변화의 기회를 잘 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단칸방으로 이사가는 꿈(이사하는 꿈)이 꿈은 자녀가 있으신 분에게 ..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어금니 빠지는 꿈해몽(어금니가 빠지는 꿈해몽) 오늘은 어금니가 빠지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어금니에 관한 상황도 다양합니다. 어금니를 아파본 적이 있나요? 저는 다행히도 그리 크지 않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주변에 보면 어금니가 전부 썩어서 고생하는 분들도 꽤 있는 것 같습니다. 이빨관리를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이제부터 어금니 빠지는 꿈해몽에 대해성 알아보겠습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어금니는 큰일을 하기 때문에, 자신보다 윗사람 또는 부모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어금니가 빠진다면 자신의 윗분인 부모님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사이가 틀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에 어금니 빠지는 꿈윗쪽에 이빨은 자신보다 윗사람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러한 사람과 다툼이 있거나 그 사람에게 좋지 못한 ..

돈줍는 꿈 해몽, 돈꿈 해몽 [내부링크]

돈 줍는 꿈 해몽 무슨의미? 돈줍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돈을 열심히 주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 때는 그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몰랐습니다. 꿈에서 돈을 줍는 것은 현재 금전적으로나 어떤 일에 있어서 걱정이 있으시다면, 그 해결책이 나타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지갑에 돈을 넣고 꺼내는 꿈강한 소망을 나타냅니다. 그만큼 최선을 다하시면 잘 이루어질 것입니다. 지갑 줍는 꿈좋은 꿈입니다. 지갑만 줍는 경우 애인이 생길 수 있다. 지갑에 돈이 많이 들어 있다면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겨날 수 있다. 지폐 줍는 꿈좋은 꿈입니다. 새 지폐는 재수가 좋고 먹을 것이 생기며, 그렇지만 헌 지폐는 근심이 생기거나 구설이 있을 수 있다. 새 지폐를 길바닥에서 줍는 꿈좋은 꿈입니다. ..

봉투꿈 해몽 [내부링크]

봉투꿈 해몽 !! 안녕하세요. 오늘은 봉투 꿈 해몽을 알려드립니다. 디지털시대가 되다보니 요즘은 봉투를 사용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하니 참 편해진 세상입니다. 그렇지만 손으로 쓰여진 편지를 봉투에 넣어서 직접 받는다면 정말 기분이 좋고, 오래갈 것 같습니다. 때로는 손글씨로 쓴 것을 부모님, 여자친구, 남자친구 등에게 선물로 줄 때 예쁜 봉투로 디자인 된 편지나 봉투속에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한다면 더할 나위 없는 아름다운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부터 봉투 꿈 해몽이 무슨 의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봉투 꿈은 봉투 색깔에 달라집니다. 파란색 봉투를 본 꿈좋은 꿈입니다. 생활이 행복해짐을 의미합니다. 혹, 미혼남녀라면 결혼 할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누런봉투 꿈누런봉투는 정말 많이 쓰이죠? 꿈에..

호수 꿈 해몽 [내부링크]

호수꿈 해몽 안녕하세요. 호수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넓은 평온, 드넓은 호수 이런 곳에서 가면 항상 즐겁고 행복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항상 이곳에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을 하곤 합니다. 꿈속에서 호수를 꾼다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합니다. 좋은 이야기 일까 아니면 나쁜 이야기 일지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호수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수에 들어가는 꿈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경험하지 않지만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임산부라면 태몽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맑은 호수가 한눈에 들어오는 꿈좋은 연인을 만나서 달콤한 사랑과 행복을 만끽하거나, 대중에 인기 있는 작품이나 유투브에 쓸만한 컨텐츠를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생각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기분이 좋아짐을 의미합니..

뱀을 죽이는 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뱀을 죽이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뱀은 태몽 등 좋은 꿈과 나쁜 꿈이 교차합니다. 태몽이 아닌 이상에는 정말 끔직해서 바로 꿈해서 깰 것 만 같습니다. 오늘은 뱀 꿈중에서 뱀을 죽이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뱀을 죽이는 꿈 잘 풀리지 않거나 반복되었 던 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직장이라면 승진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생겨날 것입니다. 만약 사업이라면 사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 임산부의 경우 유산될 위험이 가능성을 말하는 것이니 건강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여 뱀을 죽이지 못했다면 배신 또는 손해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큰 뱀을 죽이는 꿈 원하는 일을 무난히 성취하거나 취업, 승진, 입학 등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

바퀴벌레 꿈 해몽 정리 [내부링크]

바퀴벌레 꿈 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퀴벌레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 바퀴벌레를 보면 정말 짜증 날 것 같아요. 보통 꿈속에서 벌레는 보는 꿈은 좋지 않은 꿈이라고 여겨집니다. 오늘은 수많은 벌레중에서 가장 유명(?)한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런데 중국에서는 식용으로도 쓴다는 말을 듣기는 했습니다. 없으면 정말 설국열차에서 나온 단백질바로도 만들어야 되는 건가요? 바퀴벌레에 대해서 알아보니, 바퀴벌레는 끈질긴 생명력으로 3억5천만년을 생존했을 뿐 아니라 화석 속의 모습과 현재의 모습이 크게 다르지 않아 ‘살아있는 화석’이라고 불린다고합니다. 지구상 대부분의 생명체를 멸종 시킨 빙하기마저 이기고 전세계 곳곳에서 4천 여종이 활발히 생명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

머리카락 자르는 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카락 자르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꿈속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는데 머리카락을 잘리는 꿈이라면 어떤 의미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머리카락 숱이 아직 많나요? 머리를 감고 나면 머리카락이 바닥에 왜이리 많은지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 꿈속에서 머리카락이 가지고 있는 기본적 의미는 협조, 인품, 수명, 자만심, 정력, 자존심, 인내심, 흉계 등과 관련된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머리카락 수가 많고 적은 것, 머리카락 색이 변하는 상태, 그리고 꿈속의 소망이 충족되는지 등과 관련해 미래의 현실에 대한 만족과 불만, 유쾌와 불쾌함을 의미합니다. 지금부터 머리카락 자르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머리카락 자르는 꿈머리카락 자르는 꿈은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근심 걱정으로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머리..

지진꿈 해몽 자세히 [내부링크]

지진꿈 해몽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진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얼마전에 백두산 영화를 봤는데, 만약 백두산 폭발의 영향으로 한반도에 지진이 난다면 얼마나 피해가 클까?에 대한 영상을 간접적으로 보여 준 것 같습니다. 백두산이 휴화산이라고 하는데 무섭기는 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우리나라에도 일본 근처에 있는 경주, 밀양 등이 자주 지진이 있는 것 같습니다. 건물도 지진설계를 기본으로 해야한다고 하니 많은 변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지진 꿈해몽은 어떤 의미를 나타내는지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지진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진 꿈 해몽 지진나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의 변화나, 이변을 의미합니다. 지진나는 꿈지진나는 꿈은 이사를 가게 되거나, 직장인의 경우 직장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

물에 빠지는 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물에 빠지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물에 빠지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영을 잘하더라도 꿈에서는 물에 빠지면 나오려고 해도 잘안되어 고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꿈 속에서 물에 빠지는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지금부터 물에 빠지는 꿈 해몽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물에 빠지는 꿈 해몽물에 빠지는 꿈은 자신의 심신에 대한 정신적인 상태를 의미합니다. 그런데 물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이라면 그동안 해왔던 일이 드디어 해결되며 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물속에서 빠져나오지 못했다면 일이 생각처럼 잘 안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물은 정화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동안 막혔거나 힘들었던 일이 풀리면서 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강물이나 바다..

시험보는 꿈 해몽 상세정리 [내부링크]

시험보는 꿈 해몽 알아보기 시험보는 꿈이라.... 시험을 좋아 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꿈에서 시험을 본다고 하면 상당히 스트레스 지수가 올라 갈 것 같습니다. 물론 시험성적이 잘나와서 꿈을 좋아 하는 분도 계실 것 같습니다. 그런데 시험보는 꿈 해몽은 어떤 의미인지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시험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풀어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시험에 합격 하는 꿈생각만해도 기분 좋은 꿈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시험에 합격 하는 꿈은 반대로 현실에서는 실패할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따라서 자만하지 말고 준비하는 일에 대해서 좀 더 철저히 한다면 잘 해결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시험보는 꿈 해몽꿈속에서 시험보는 꿈은 자기반성, 검토, 복종, 갈등, 희망, 사회진출에 대한..

사자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자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사자 꿈은 그렇게 자주 꾸는 꿈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사자꿈을 한 번도 꾼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다행인가요? 그런데 사자꿈 해몽을 정리하보다 보니 사자꿈 해몽도 길몽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사자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쁜 새끼 사자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아기 사자 꿈) 임신한 분이 꿈을 꾸었다면 태몽입니다. 신혼 또는 결혼한 부부의 경우에도 태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재물, 돈, 횡재, 식복, 건강 등의 길몽입니다. 간혹 친인척과 손님이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자가 다가와서 혀로 자신을 핥아주는 꿈 주변에서 자신을 도와줄 확실한 지인 또는 조력자를 만나 지도를 받거나 또는 협조를 얻어 성공을 하..

온도와 건강의 관계 [내부링크]

온도와 건강의 관계 동물의 정상체온인체에서 정상 체온의 유지는 아주 중요하며, 정상체온의 수치도 동물에 따라 다릅니다. 소나 돼지의 정상 체온은 38.5~40, 닭의 정상 체온은 40, 새의 정상 체온은 41~43, 인간의 정상 체온은 36.5입니다. 각 동물마다 정상 체온은 달라도 병이 발생하면 공통적으로 치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동물의 자가 치료 방법조류와 물고기 : 따뜻한 물로 헤엄쳐가서 치료합니다,파충류인 도마뱀과 뱀 : 햇볕을 쬐면서 치료포유동물 : 스스로 열을 발생시켜 치료합니다. 열을 이용한 치료인간을 비롯한 모든 동물들은 열을 이용하여 자가 치료합니다. 즉, 면역기능을 활성화하여 자연치유력을 활용하여 병을 치료합니다. 참고로 열이 발생하면 식욕은 상실되고, 피곤과 졸음의 증상이 동..

소의 체온, 돼지의 체온, 새의 체온 [내부링크]

대부분 신진대사량이 많으면 체온이 높고 신진대사량이 적으면 체온이 낮습니다. 새의 체온새 중에서도 나는 새가 날지 않은 새 보다 온도가 더 높고 작은 새가 큰 새 보다 온도가 더 높습니다. 왜냐하면 새는 빨리 호흡을 해서 공기를 순환시켜야 뜰 수 있기 때문에 심장 박동이 빠를 수 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면 우리가 도심에서 자주보는 비둘기는 분당 450번 정도 호흡하고, 심장박동은 분당 400에서 1000회 까지 올라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온도가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닭의 체온 40도, 조류는 평균 체온이 41~43도 정도입니다. 참새는 체온은 42도 정도라고 합니다. 포인트는 움직임이 많을 수록 온도가 높다는 것입니다. 소의 체온소는 38.5~39.5도가 정상 체온입니다. 하지만 시간대나 환경..

가족이 죽는 꿈해몽, 친구가 죽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가족 꿈 중에서 가족이 죽는 꿈 해몽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 중에서 가족이 죽는 꿈은 꿈을 꾸는 내내 식은땀을 흘리게 하고, 너무 슬프게 만듭니다. 너무 엉엉 울기도 하고요. 실제로 가족이 죽는 꿈이 길몽인지 아니면 흉몽인지 궁금해지곤 합니다. 과연 가족이 죽는 꿈 해몽은 어떻게 풀이가 될까 궁금합니다. 가족 중 아내가 죽는 꿈 가정에 다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꿈을 꾸고 나면 주의를 요합니다.(가족이 죽는꿈 ) 가족 중 남편이 죽는 꿈 가족 중에 누군가 사고를 당하거나 병이 생겨 병원에 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가족이 죽는 꿈) 가족 중에 부모가 죽는 꿈 누군가가 죽는 꿈은 불길하다고 여겨지기 쉽지만 실제로는 길몽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