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ppiness의 등록된 링크

 glappine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초전동로보 철인 28호 FX(철인 28호 FX) - 애니 가이드 리뷰 [내부링크]

는 1963년작 철인 28호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주인공 쇼타로의 아들 마사토가 새로운 철인을 조종하여 네오 블랙단이라는 로봇범죄 조직에 맞서 활약하는 SF 메카닉 애니메이션입니다. 현대적으로 리파인 된 기체의 디자인이 꽤 괜찮다고 생각하는데요~ 철인에겐 합체를, 블랙옥스에겐 다양한 무장과 변신기능을 더해 기존의 철인보다 더 발전된 두 기체의 액션이 볼만한 작품입니다. 초전동로보 철인 28호 FX (超電動ロボ鉄人28号FX) 원작 요코야마 미츠테루(코믹스) 프로듀서 호리코시 토오루(일본 TV), 토타니 진(일본 TV) 사가와 사치코(ASATSU), 이와타 미키히로(TMS) 감독 이마자와 테츠오 시리즈 구성 소노다 히데키 디자인 캐릭터 : 스즈키 노리타카(원안) / 모토하시 히데유키 메카닉 : 소이치 키, ..

더울트라맨(울트라맨) - 애니 가이드 리뷰 [내부링크]

은 기존의 실사 울트라 시리즈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것으로, 실사작품에서 볼 수 없는 화려한 공중전과 우주에서 전함과의 싸움, 대형 괴수와의 싸움 등을 볼 수 있는 SF, 히어로 애니메이션입니다. 저 연령층 대상의 조금 유치하다 느껴지는 내용과 오버스러운 행동도, 진중한 이야기로 바뀌면서 캐릭터들의 사랑 이야기와 울트라맨이 된 자의 고뇌, 과학경비대의 활약이 독보이는 드라마적 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울트라맨 (ザウルトラマン) 감독 토리우미 히사유키(1~13화), 칸다 타케유키(14~50화) 디자인 캐릭터 : 니노미야 츠네오(작화감수) 메카닉 : 오오카와라 쿠니오, 카와모리 쇼지 괴수 원안 : 다카하시 아키히코, 쿠라이 미노루, 아사히 야스미 외 각본 요시카와 소우지, 와카츠키 분조, 호시야마 히..

RPG전설 헤포이(태양의 기사 피코) - 애니 가이드 리뷰 [내부링크]

는 헤포리스 용자의 힘을 가진 봉제인형 헤포이가 판타G랜드를 모험하는 이야기로, 각 지역에 잠들어 있는 아군 캐슬을 깨우고, 그곳을 지배하는 적을 물리치면서 성장해 가는 코믹 판타지 모험 애니메이션입니다. 당시 유행하던 가정용 게임기의 롤플레잉 게임을 모티브로 하여 캐슬이라 불리는 메카 요소를 더했는데요~ 특히 OST가 작품과 어우러져 웅장한 전설의 이야기를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RPG전설 헤포이 (RPG伝説ヘポイ) 원작 코바야카와 카오루(코믹스) 원작 디자인 캐릭터 : 판요메, 골든 피시 메카닉 : 켄타로 감독 이시쿠라 타케시(1~24화) / 나미키 마사토(25~50화) 타카하시 료스케(연출협력) 시리즈 구성 야마다 타카시 캐릭터 디자인 츠지 하츠키 각본 토미타 스케히로, 야나가와 시게..

몬타나 존스 - 애니 가이드 리뷰 [내부링크]

는 모험을 좋아하는 몬타나와 고고학 박사인 그의 사촌 알프레도, 여러 언어에 능숙한 기자 멜리사가 유명한 고고학자 길트박사의 의뢰를 받아 세계의 유적들을 탐사하며 보물들을 찾아내는 이야기로 그 보물을 노리는 제로경 일당으로부터 무사히 지켜내어 박물관에 가져다주는 고고학을 소재로 한 모험활극 애니메이션입니다. 독특하게도 등장하는 모든 인물들을 사자와 호랑이 등으로 수인화했습니다. 몬타나 존스 (モンタナ・ジョーンズ) 오리지널 스토리 마르코 파곳, 지 파곳 감독 이마자와 테츠오 디자인 캐릭터 : 원안 - 마르코 파곳, 신타니 켄 / 니시노 리에, 사토 마사토 메카닉 : 사이다 토시츠구, 사토 마사토 각본 지 파곳, 나카무라 오사무, 마우로 코미에리 외 스토리보드 코지마 마사유키, 이마자와 테츠오, 난바 치나미..

폰 8형제+1(봉 8형제) [내부링크]

라무네스에게는 수호기사가 활약할 수 없을 때 대신하여 졸병들을 처리하거나 잡일들을 맡아 전문적으로 활약하는 수호보병 폰 8형제가 있습니다. 국내명 봉 8형제 - 개그도 담당한다 폰 8형제 - 퐁! 모티브는 체스의 폰, 이름은 폰+숫자로 유래했습니다. - 체스의 폰 폰 이치로(一郎), 폰 지로(二郎), 폰 사부로(三郎), 폰 시로(四郎), 폰 고로(五郎), 폰 로쿠로(六郎), 폰 시치로(七郎), 폰 하치로(八郎)의 8형제이며~ 사람보다 작은 크기에 전부 같은 생김새이지만 8호만이 생김새가 다릅니다. - 체스에서 폰이 8개라 8형제인 것 같습니다. 지네형 몬스카로 변해있었으며, 분리해서 킹 스카샤를 공격하지만 세인트 봄을 맞고 원래모습으로 돌아옵니다. 후반에 파괴닌자 쥬닌자(十忍者)랑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는..

구글 블로그 이미지 비율이 이상할 때 [내부링크]

저는 티스토리는 한국어로 구글블로그는 영어로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글블로그의 기본 테마는 너무 멋이 없어서 템플릿을 받아서 꾸미는데요~ 템플릿을 적용해서 보면 꼭 이상한 부분이 하나씩 생기더군요! PC로 볼 땐 이미지들이 괜찮게 보였는데 모바일로 보니 이미지 비율이 세로로 늘린 듯이 이상하게 보이는 겁니다. 블로그 안에서 이미지 사이즈를 조정해도 안되고... 구글링을 통해서 답을 찾았습니다!! - 역시 세상에는 나와같은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유인 즉 세로폭은 그대로 놔두고 가로폭만 템플릿에 맞춰 강제 조정이 되어서 그렇더군요. 해결방법은 의외로 간단했습니다. 이미지 사이즈를 원본으로 설정하면 비율에 맞게 사이즈가 조정이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또다른 문제에 봉착하는데... 원본이 ..

라떼떼의 으라차차! 사회생활(이모티콘, 스티커) [내부링크]

라떼떼의 스티커 1탄 입니다. 다채로운 사회생활 스티커를 사용하면서 우리 일상 또한 밝고 재밌어 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사회생활 표현에 쓰면 좋을 24개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인 스티커 스토어에 10개국 언어로 출시했습니다. 인사나 기분 컨디션을 표현할 때 업무 상황 상태 감정을 표현할 때 점심 및 휴식 시간에~ 부탁하거나 감사를 표할 때 고마움과 축하, 애정 표현 리액션 모음 입니다. 이모티콘 스토어 스티팝 App (iMessageㆍWhatsAppㆍBasic Message) 이모틱박스 Store (iMessageㆍWhatsAppㆍBasic Message) 라인 Store (Line Messenger)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블로그에 포함된 이미지, 사진들은 개인 소장용으로 퍼..

따뜻한 차 한잔 어때요?(머그컵 굿즈) [내부링크]

따뜻한 차 한잔 어때요? 위드굿즈 머그컵 디자인입니다. 재질 : 세라믹 사이즈 : 80 x 95mm 용량: 320ml (11oz) 색상: 아이보리 백색 컵을 돌리면서 볼 수 있는 간단한 3컷 형식의 만화로 디자인했어요.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그리고 캐릭터를 보면서 기분이 좋아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라떼떼와 함께 마음에 긴장을 풀어 줄 티 타임을 가져보세요! 오늘 하루가 더 행복해질 거예요. 상품은 '위드굿즈 샵'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위드굿즈 - Glappiness 캐릭터를 통해 기쁨(Gladness)과 행복(Happiness)을 주길 바라는~ Glappiness 입니다. withgoods.net ※ 블로그에 포함된 이미지, 사진들은 개인 소장용으로 퍼갈 수는 있지만 상업적 사용은 금지합니다...

라떼떼(Lattette) [내부링크]

Glappiness 스튜디오 첫 번째 캐릭터 '라떼떼(Lattette)'입니다! 라떼떼는 사무직일을 하는 20대 중반의 남자 청년입니다. 배려심이 많고 세심한 성격이라 다른 사람을 잘 챙겨줘요. 소심하고 순둥순둥 하지만~ 불만이 쌓이고 쌓이다 보면 정색하면서 무섭게 변할 때도 있답니다. 진중해 보여도 마음속엔 장난기도 많아요! - funppy의 캐릭터 모찌 기본디자인은 Funppy의 모찌캐릭터를 참고하고 제 성격을 더해서 만들었습니다. 평소에 모찌 이모티콘을 좋아했는데~ 온라인강좌가 있는 것을 보고 얼른 수강했죠~ 이모티콘 카페의 여러 사람들과 백윤화 작가님(Funppy) 피드백을 받으며 지금의 모습으로 다듬어 갔습니다. 마음에 행복감을 주는 라떼 한 잔처럼~ 볼 때마다 마음이 따뜻해지고 행복해지길 바라..

브루만, 키리만(브루만, 킬리만) [내부링크]

작품에 등장하는 메카 중에서 제대로 된 합체를 보여주며~ 합체 시 파워로는 No.1인 수호기사, 그럼에도 등장은 정말 손에 꼽을 정도로 아쉬운 브루만ㆍ키리만입니다. 국내명 형제기사, 부르만ㆍ킬리만 브루만ㆍ키리만 - 칸! 펫칸! 파란색이 형 브루만, 노란색이 동생 키리만 모티브는 체스의 비숍으로 이름은 커피콩의 생산 지역(블루 마운틴과 킬리만자로)에서 유래했습니다. - 체스의 비숍 쌍둥이 몬스카로 변해있었다가 세인트 봄에 의해서 원래대로 돌아왔습니다. 소환 다른 수호기사들과 동일한 방법으로 소환하지만, 독특하게도 한 캡슐에서 둘이 같이(1+1) 나옵니다. - 브루만, 키리만의 메탈코인 인격이 어린 수호기사로 분리상태에서는 크게 활약하지 못하지만, 어린애라 무시하면 화내면서 브랜돈으로 합체합니다. - 브랜돈..

시르콘(실콘) [내부링크]

볼 때마다 왜인지 철인이 생각나는 디자인, 또 대변형 후에는 가랏트가 생각나는 뭔가 친숙한 디자인의 시르콘입니다. 국내명 용감한 기사, 실콘 시르콘 - 모치! 펫탄!(찰떡꿍정도의 의미) 모티브는 체스의 룩, 이름의 유래는 오시루코(팥죽) - 체스의 룩 한방 한방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수호기사 빅 호라밋드에서 작은 고릴라 몬스카로 변해 있었다가 세인트 봄을 맞고 원래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소환 타마큐에 시르콘 메탈코인을 넣어 소환캡슐을 꺼냅니다. - 시르콘의 메탈코인 시르콘의 무장 시르콘펀치 체중을 실은 펀치를 연타합니다. 하푼캐논 등에 장비된 작살모양의 포탄, 상대방을 찌르며 폭발합니다. 애로우건 양팔에 장비된 화살발사장치. 시르콘 타이푼 어깨 아머를 회전시켜 회오리바람을 일으킵니다. 통상형태의 필살기..

앗삼(앗살롬) [내부링크]

외관은 세이롬과 거의 같은 2P 캐릭터, 하지만 세이롬이 기사도라면 이쪽은 무사도의 마음을 가진 수호기사 앗삼 입니다. 국내명 의리의 기사, 앗살롬 앗삼 - 코 찻찻!!(홍 찻찻!) 사무라이 성격을 가진 붉은색의 중세기사 메카 모티브는 체스의 나이트, 이름은 아삼홍차(Assam)에서 유래했습니다. - 체스의 나이트 민첩함이 특기인 수호기사 미인을 좋아하는 유니콘으로 변해 있었다가 세인트 봄을 맞고 원래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기사의 영혼 앗삼은 5,000년 전 '삼 부 시도'라는 이름의 청년이자 무사도를 중요시 여기는 기사였습니다. 초대 코코아 공주의 호위관을 맡으며 은밀히 연모하던 코코아 공주를 지키기 위해 인간을 버리고 수호기사로 거듭났습니다. 소환 다른 수호기사들과 동일한 방법으로 타마큐에게서 캡슐..

젠자인(제르진) [내부링크]

다른 수호기사들과 다르게 일본 관서지방 사투리를 쓰면서 손바닥 비비며 굽실대는, 상인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독특한 컨셉의 수호기사 젠자인입니다. 국내명 영광의 기사, 제르진 젠자인 - 앙코로링!! 모티브는 체스의 룩, 이름 유래는 단팥죽(젠자이) - 체스의 룩 공격 타이밍을 놓치고 되려 당하거나 어리바리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지만 성격에 불이 붙으면 전탄을 쏘아 되는 수호기사 중 제일의 화력을 가진 수호기사 바다사자 모습의 몬스카로 라무네카로 통하는 문을 지키고 있다가 세인트 봄을 맞고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소환 타마큐에 메탈코인을 넣어 소환캡슐을 꺼냅니다. - 젠자인의 메탈코인 젠자인의 무장 격투 체중을 실은 펀치와 의외로 날렵한 발차기도 보여줍니다. 개틀링 캐논 등의 개틀링을 발사합니다. 화염..

세이롬(세일롬) [내부링크]

NG기사 라무네&40에는 체스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개성 있는 메카들이 등장합니다. 세이롬은 나이트를 잘 형상화한 메카라고 생각합니다. 국내명은 정의의 기사, 세일롬 세이롬 - 티-박쿤!!(티백) 중세 기사모습을 하고 있는 푸른색의 메카, 모티브는 체스의 나이트, 이름은 세이론 티에서 유래했습니다. - Ceylon tea / 스리랑카산 차 브랜드 - 체스의 나이트 민첩함이 특기인 수호기사 밤비의 산 정상에서 작은 사슴 몬스카로 변해 있었다가 세인트 봄을 맞고 원래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기사의 영혼 5,000년 전 그는 세이롬이라는 이름의 청년이자 아라라 성을 지키는 은의 기사라는 별명을 가진 병사였습니다. 초대 코코아 공주를 지키는 '삼 부 시도(앗삼)'와 함께 아라라 왕국과 성스러운 세 자매를 지키기 위..

퀸 사이더론 [내부링크]

퀸 사이더론은 철인의 블랙옥스처럼 적이었다가 아군이 되며 주인공보다 더 강하고 인기가 많은 기체입니다. 열혈적인 더 사이더의 목소리까지 더해서 개인적으로도 주인공보다 더 좋아했습니다. 퀸 사이더론 - 슈아! 전신에 검은 갑주를 두른 사신 모습의 메카로 모티브는체스의퀸, 이름은 퀸+음료사이다(Cider)에서 유래했습니다. 작중 공인 최강의 수호기사이며 최강의 말인 퀸을 모티브로 한 만큼 전투력은 다른 수호기사들을 초월하며 킹 스카샤보다도 강합니다. - 체스의 퀸 악의 세력에게 자신이 이용당하는 것을 막기위해 스스로 봉인을 걸고 잠들어 있었으나 돈 할마게가 만든 어드바이스로봇 헤비메타코가 최면을 걸어 탈취합니다. 이후 라이벌 기체로 라무네스 일행을 막아섭니다. 소환 헤비메타코 전용피리를 불어 뱉어내는 캡슐을..

킹 스카샤(킹 스카이언) [내부링크]

킹 스카샤는 용자 라무네스가 탑승하는 수호기사로 주역기체답게 매화 등장하며, 다양한 무장과 변신 기술로 강한 성능을 보여주었죠. 한국방영 때는 킹 스카이언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수호기사 하라하라월드를 지키는 8명의 수호기사들은 원래 초대 라무네스 시절 고브리키와 싸웠던 전사들이었습니다. 하라하라 월드를 지키기 위해 각자의 영혼을 수호기사라 불리는 메카로 이식했으며, 그들의 원래 몸은 아라라성 지하에 냉동보관되어 있다고 합니다. 평소엔 다른 차원의 메탈코인 세계에 있다가 타마큐의 캡슐을 매개로 소환됩니다. - 정기적으로 정비할 때는 원래의 인간 모습으로 잠시 돌아오기도 합니다. 킹 스카샤 - 슈파! 전신에 황금의 갑주를 두른 기사 모습의 메카로 모티브는 체스의 킹, 이름은 킹+음료 스쿼시(Squash)..

NG기사 라무네&40(소년기사 라무) - 애니 가이드 리뷰 [내부링크]

는 이 세계로 가게 된 소년이 전설의 용자가 되어 여러 지역을 모험하는 이야기로, 로봇을 조종하여 적을 물리치고 숨겨진 동료들을 찾아 악당 마도사를 물리치는 판타지 로봇 모험 애니메이션입니다. 등장 캐릭터들이 죄다 망가질 정도로 개그로 점철되어 있는데~ 좀 오버스러운 개그에 적응하고 나면 밝고 유쾌한 분위기로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NG기사라무네&40 (NG騎士ラムネ&40) 기획 사토 토시히코 프로듀서 시미즈 무츠오(TV 도쿄), 야마자키 타츠시(ASATSU), 카토 히로시(아시 프로) 감독 네기시 히로시 시리즈 구성 브라더 놋포, 아카호리 사토루 디자인 캐릭터 : 이토 타케히코(원안), 사이토 타쿠야 메카닉 : 나카하라 레이 각본 아카호리 사토루, 치바 카츠히코, 스미사와 카츠유키 외 스토리보드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