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aja의 등록된 링크

 gogaj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머신 마이크로 mk3 비트메이커 드럼 컨트롤러 난좋아 [내부링크]

하,, Anne marie 진짜 목소리 미친거 아니냐고.. 목소리 하나로 그냥 다 씹어 먹는듯... 오늘따라 어쩐일로 바람도 꽤 불어주고, 창문 활짝 열어 두고 있으니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소리만 들리고 꽤나 여유로운..

CME Xkey 마스터건반 포터블키보드 // 제일 편하게 사용하는듯 [내부링크]

날이 어두워 지니 창문을 닫아야 하는 시간.... 촘촘 미세 방충망을 설치 했는데도... 날파리???? 엄청 작은 녀석들이 어찌나 잘 들어오는지.. 한여름 밤을 이렇게 창문닫고 보내야하다니.. 정말, 눙물이 앞을 가..

척추전만증 & 척추후만증 허리병도 대물림? [내부링크]

허리에 병이 나는것은 흔히 생활습관병이라고도 하죠~ 사고가 나서 다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평소 자세가 좋지 않을때 이것이 꾸준히 쌓이고 쌓여서 허리병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데 아무리 허..

손목 터널증후군 증상 치료법 // 진료과 어디로?? [내부링크]

요즘 손목 안아프신 분들 안계신것 같아요~ 컴퓨터 작업이나 스마트폰사용이 생활화 되면서 남녀노소 손목 터널증후군으로 고통받고 계시는데요,매년 2%씩 꾸준히 증가하면서 작년에는 18만명이 넘었다고 하네요...

비설거지 단독주택의 단점 중 하나 [내부링크]

비설거지 단독주택의 단점 중 하나 자유로운 삶을 위해 귀촌을 하여 단독주택으로 이사온지 벌써 2년이 다 되어가네요. 경기도권이긴 하지만 동네 자체가 한적한 시골동네라 큰 마트에 가려면 차를 타고 이동을 해..

굽은등 교정 집에서 운동으로 해보세요 [내부링크]

굽은등 교정 집에서 운동으로 해보세요 공부하느라, 스마트폰 하느라, 컴퓨터를 하느라 자세가 안좋으신 분들이 굉장히 많으세요. 저도 어릴때부터 등을 굽히고 다녀서 어깨가 안쪽으로 좀 말린 형태였는데요, 나..

여자 푸쉬업 자세 팔힘이 아니라 등근육 [내부링크]

여자 푸쉬업 자세 팔힘이 아니라 등근육 여자 푸쉬업 ( 팔굽혀펴기 ) 를 할 때 보통 팔힘으로만 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저도 처음에 할때 그냥 하면 되는 줄알고 팔힘으로만 하려고 하니까 너무 힘들고 잘 안되..

남자 긴머리 스타일 어떤사람이 어울릴까 [내부링크]

남자 긴머리 스타일 어떤사람이 어울릴까 요즘은 남자나 여자나 머리길에 상관없이 그냥 하고 싶은대로 마음껏 표현을 하죠~ 그래서 머리가 짧은 여자분들도 많고, 반대로 머리가 긴 남자분들도 많아요 오늘은 남..

그냥 끄적여볼래. 어찌됐든. [내부링크]

그냥 끄적여볼래. 어찌됐든. 뭐,, 이게 어찌될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시간이 나니까 ~ 대충 끄적여본다. 이랬다가, 저랬다가. 꼭 나를 보는것 같네 ㅋㅋㅋㅋ 끊기가 좀 있었으면 좋겠는데. 난 끈기도 없고 ~~~ 돈..

도쿄 건담 반갑다 자싁아~ [내부링크]

저멀리 보이지만 그 크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람이 아주 작은데 ~~ 건담은 늠름하네요 어릴땐 당연히 우리나라 만화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나서 보니,,, 그 충격이란,,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건담은 건담이죠..

시바이누 옷선물 받았긔 [내부링크]

시바이누 옷선물 받았긔 ㅋㅋㅋㅋ 밤에 뼈 부분만 야광으로 빛이 나서 야간산책할때 입히면 좋다는 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좀 크긴한데, 12월쯤 지나면 추우니까, 그때 입히면 딱 맞을듯 ㅋ..

강아지 멸치 줘도될까? 환장합니다요 [내부링크]

강아지 멸치 줘도될까? 환장합니다요 사료사고 받았나,,, 사은품으로 받은 강아지 멸치 간식 오~ 강아지 멸치도 잘 먹나보네~ 간식도 나오고 ㅋㅋ 한마리를 통째로 줘봤더니 어떻게 먹는지 몰라서 입에 물었다..

우리 귀욤 강아지 자동차 타기 적응시키기 ★ [내부링크]

우리 귀욤 강아지 자동차 타기 적응시키기 ★ 주인님, 어디를 가는것이옵니까? 켄넬없이 처음 타본 자동차 ㅋㅋㅋ 켄넬에 들어가는걸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하아,, 이동장 연습도 좀 시켜야 하는디, 무튼,, 이..

강아지 당근 간식 몸에 좋대요~★ [내부링크]

강아지 당근 간식 몸에 좋대요~★ 저 멀리 있다가도 부시럭 거리는 소리만 나면 부리나케 달려오는 녀석 ㅋㅋㅋㅋㅋ 그러다 눈도 안마주치고 안주면 다시 슬금슬금 자기자리로 돌아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견 털빠짐 ★ 털날림의 저주가 시작된다 [내부링크]

시바견 털빠짐 ★ 털날림의 저주가 시작된다 4개월쯤 접어드니... 시바견 털빠짐 드디어 시작되었구만 몇번 빗질해줬더니, 어마어마하게 빠진다........... 시바견,, 얌전하고 충직하다고 누가 그랬나.. 아무리..

강아지 산책 ★ 가기 싫다고오~!!! [내부링크]

강아지 산책 ★ 가기 싫다고오~!!! 오늘은 그만걷고 싶습니다. 아 가기 싫다고오~!!!!!!! 내안에도 배트맨이...... 내 안에도 배트맨이 !!!!!!!!!! 역시 시바는 배트맨의 피가 흐르는구먼 강아지 산책 한번..

강아지 식분증 해결 ★ 인내의 시간...!!! [내부링크]

강아지 식분증 해결 ★ 인내의 시간...!!! 우리 귀여운 강아지 자식이 똥을 먹는 모습을 목격한 순간 그 이후로 얼굴 핥는것은 금지..ㅋㅋㅋㅋㅋㅋ 아,,, 아무리 내 강아지라지만, 안돼,, 그것만은 안돼 응? 이렇..

따듯한 차와 도쿄야경 한모금 [내부링크]

3월의 도쿄는 그나마 추운날은 아니었던 터라 ~ 낮에도 편하게 돌아다니고 또 이렇게 야경을 구경하기 위해 올라왔습니다 ㅋ 생각보다 한가로와서 좋았어요. 그닥 일찍 온것도 아니었는데, 구경하는 사람들이 별..

개님 두고 일본 편의점 즐기기 ~~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타임 ~~ 일본의 편의점 타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증말,,, 맛나느 ㄴ빵이 많아요 행복함 ㅋㅋ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옆에 드러누워 잠을 청하는 우리 개님에게 미안하군요. 미안..

주인아 산책좀 나가자 [내부링크]

표정. 밥그릇이 비었으니 당장 먹을걸 대령하라 불만에 가득찬 표정입니다. 밖으로 좀 나갈까? 산책을 안한지 좀 된것 같아 미안한 마음 ㅋㅋㅋ 쏴리 요즘 너무 바끄고, 또 춥다 이해하지? 너도 나가면 덜덜 떨잖..

구멍없는 베이글 ★ 강아지 빵 절대아니됨!! [내부링크]

구멍없는 베이글 ★ 강아지 빵 절대아니됨!! 콬스트코 베이글, 개인적으로 블루베리 맛이 제일 맛나는듯햅니다 ㅋ 냉동실에 얼려 두었다가 가끔씩 렌지에 돌려 먹으면,, 캬~ 그런데 요놈은 가운데 구멍이 없네요..

강아지 자동차 안전하게 타기 [내부링크]

강아지 자동차 안전하게 타기 카시트를 사야하나,, 고민하던중 발견한 요녀석 일단 급한대로 동네 용품점에서 샀던건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굳이 카시트가 필요없을것 같은 예감 ㅋㅋㅋ 너무 동작을 꽉 잡혀 있..

강아지 샴푸 협성 플럼실키 아마존직구 했네요 [내부링크]

강아지 샴푸 협성 플럼실키 아마존직구 했네요 처음 몇번은 집에서 씨기다가, 집에가 강아지 목욕하고 나면 개비린네가 진동,, -_- 잘못 씻기는건지.... 털도 털이고,, 힘도 힘이고...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두..

뒤뚱뒤뚱 2개월 강아지 ㅠㅠ [내부링크]

뒤뚱뒤뚱 2개월 강아지 ㅠㅠ 아,,, 옛날 동영상 보니,, 이렇게 작았었네 ㅋㅋㅋ 2개월 조금 넘었을때 쯤,,, 왜이렇게 귀여웠지 ㅋㅋㅋㅋ 지금은 아주 개가 되버렸는데, 시간이 참 빠르구먼 두달사이에 개가 되버..

강아지 배변훈련 패드 ★ 적응 다됐니?~ [내부링크]

강아지 배변훈련 패드 ★ 적응 다됐니?~ 우리집 견님, 너구리같이 생기기도 했고, 여우같기도 하고, 무럭무럭 커서 시바 찹쌀떡을 보여줘!!!!!!!!! 쪼끄마난게 입질은 있어가지고,, 이것저것 물어뜯는데 정신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