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oil의 등록된 링크

 gyoi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1건입니다.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종류 가격, 내돈주고 직구 답 [내부링크]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종류 가격, 내돈주고 직구 답 결혼을 앞두거나 신혼생활을 막 시작한 예비부부 혹은 부부들이 집안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그러다 보니 가구나 가전제품 하나 구매할..

샤오미 로봇청소기 4세대, 샤오아 물걸레 인기 3세대 비교 [내부링크]

샤오미 로봇청소기 4세대, 샤오아 물걸레 인기 3세대 비교 가을이 되면 결혼과 더불어 이사를 많이 하는 이사철입니다. 그러다 보니 이맘때는 혼수가전부터 이사가전 등으로 관심이 많죠. 가전 제품 중 청소 필수..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무선청소기 내돈주고 직구가 답 [내부링크]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무선청소기 내돈주고 직구가 답 냉장고·세탁기 같은 전통적 가전이 과거에는 필수 가전으로 인기였지만, 최근에는 의류청정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과 함께 무선청소기 역시 필수가전이..

아에게 인덕션 AEG HK634250XB HK623021FB 싸게사는 방법 [내부링크]

아에게 인덕션 AEG HK634250XB HK623021FB 싸게사는 방법 최근 가스레인지 대신 전기를 이용해 요리하는 인덕션 레인지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인덕션 경우는 화재나 안전사고의 위험이 적어 아이들을 키우는 가..

구글 홈 미니 인공지능스피커 한국어지원 및 할인 직구 [내부링크]

구글 홈 미니 인공지능스피커 한국어지원 및 할인 직구 미국 뉴욕서 열린 갤럭시노트9 언팩 행사에서 빅스비 탑재 스피커인 갤럭시 홈을 발표하면서 본격적인 글로벌 인공지능 스피커 시대에 제조사까지 합류하면..

갤럭시 노트9 배터리 및 스펙 덕분 배그 게임, 멀티미디어 즐기기 최적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9 배터리 및 스펙 덕분 배그 게임, 멀티미디어 즐기기 최적 우리 삶으로 스마트폰이 들어온 지 불과 10여 년 만에 스마트폰은 우리의 생활을 참 많이도 바꿔놓았습니다. 출근길 버스 안에서 무료함을..

장면에 따라 최적 색감 자동 적용, 갤럭시 노트9 인텔리전트 카메라 [내부링크]

장면에 따라 최적 색감 자동 적용, 갤럭시 노트9 인텔리전트 카메라 2960x1440 해상도의 6.4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있는 갤럭시 노트9은 스마트 S펜과 대용량 배터리를 중심으로 일상 활용도를 높였..

가습기 비교 추천, 종류, 샤오미 2, 조지루시 장점 단점 [내부링크]

가습기 비교 추천, 종류, 샤오미, 조지루시 장점 단점 여름에서 가을이 되니 낮과 밤의 기온차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건조해지기 시작하면 실내 공기는 호흡기 질환, 면역력 악화에 큰 영향을 미치고..

갤럭시 노트9 진화된 스마트 S펜 활용 및 좋은 꿀팁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9 진화된 스마트 S펜 활용 및 좋은 꿀팁 대용량 배터리와 저장용량을 대폭 늘리고 프로세서 성능을 높이고 HDMI 선만 연결하면 PC처럼 사용할 수 있게 만든 갤럭시 노트9, 그 중에서 궁극의 컨트롤 스..

밥블레스유 최화정 모슈 mosh 보온보냉 주전자 1L 보온병 [내부링크]

밥블레스유 최화정 모슈 mosh 보온보냉 주전자 1L 보온병 이영자와 함께 보는 재미를 주고 있는 밥블레스유, 소풍가서 최화정씨가 장국을 담아와서 화제가 된 것이 있으니 바로 밥블레스유 최화정 보온병!!! 실제..

웹사이트 랜섬웨어 피해 유의 및 예방 백업은 필수 [내부링크]

웹사이트 랜섬웨어 피해 유의 및 예방 백업은 필수 국내 홈페이지 제작업체 아이웹이 명절 연휴기간 랜섬웨어에 감염되었다고 하는데, 복구 조건으로 해커가 거액의 돈을 요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해 인터..

삼성 갤럭시 노트9 가격 말고 노하우 및 꿀팁 5가지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노트9 가격 말고 노하우 및 꿀팁 5가지 6.4인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8GB RAM, 512GB 내장메모리, 4000mAh 대용량배터리를 장착한 갤럭시 노트9은 현재 국내 최고의 스펙을 가진 스마트폰으로 그 인..

싸이벡스 주니어 카시트 Z-FIX 득템 직구 추천 교통 사고 예방 [내부링크]

싸이벡스 주니어 카시트 Z-FIX 득템 직구 추천, 교통 사고 예방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는 무엇보다 조심해야 하는 것이 바로 교통 안전! 명절 연휴에 교통사고 발생 위험이 평소보다 더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도로..

삼성 갤럭시 노트9 색상 메탈릭 코퍼 컬러 개봉기, 디자인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노트9 색상 메탈릭 코퍼 컬러 개봉기, 디자인 과거와 다르게 스마트폰 없이는 하루를 보내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우리 삶에 있어서 다양한 디바이스가 스마트폰 하나면 해결되니 생활 자..

20인치 접이식 전기자전거 랑케레이시 G660S 추천 [내부링크]

20인치 접이식 전기자전거 랑케레이시 G660S 추천 폭염과 폭우가 물러간 후라서 그런지 서울의 한강을 비롯한 전국의 강가가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떻게 보면 강가는 시원한 강바람과 함께..

삼성 갤럭시 노트9 스마트 S펜 및 배터리 특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노트9 스마트 S펜 및 배터리 특징 최신 스마트폰이 출시되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게 됩니다. 특히, 이번에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삼성 갤럭시 노트9는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와 함께 스마트 S펜으..

전세계 프리미엄 TV 절반은 삼성 QLED! 앞으로 8K 시장? [내부링크]

전세계 프리미엄 TV 절반은 삼성 QLED! 앞으로 8K 시장? 17일 시장조사기관인 IHS에 따르면 올 상반기 삼성전자가 1500달러 이상 TV 시장에서 점유율 50%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되었네요. 지난해 말 기준으로 보면..

카카오톡 메시지 삭제 가능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카카오톡 메시지 삭제 가능 및 주의사항 아마도 카카오톡을 써 온 사람이라면 메세지를 잘못 보내서 당황을 하는 경험을 많이 겪었을 것입니다. 이제는 카카오톡이 상대방에게 보낸 메시지를 삭제할 수 있는 기능..

스타벅스 텀블러 스테인레스 2개 세트 3만원대 직구 실화? [내부링크]

스타벅스 텀블러 스테인레스 2개 세트 3만원대 직구 실화? 일회용 커피컵 규제로 인해서 요즘은 텀블러 휴대가 많습니다. 사실 개인용 컵을 가지고 다니기에는 부담이잖아요. 그러다 보니 개인용 텀블러를 많이..

3만원대 가성비 좋은 산본 에어프라이어 SB-D18 [내부링크]

3만원대 가성비 좋은 산본 에어프라이어 SB-D18 추천 지난해 말부터 돌풍을 일으키며 아직까지 완판 행진을 이어 가고 있는 가전 제품이라면 바로 에어프라이어 ~ 사실 이 제품이 출시된 것은 좀 더 오래되었지만..

가정용 바베큐그릴 기계 이와타니 캠핑화로 미니 직구 [내부링크]

가정용 바베큐그릴 기계 이와타니 캠핑화로 미니 직구 혼자사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혼술, 혼밥 등이 인기입니다. 그러면서 등장하는 것이 혼자 또는 2인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 도구나 장비도 같이 인기를..

LG 65인치 tv 직구 구입 시 주의사항 및 올레드 엘지티비 체크 [내부링크]

LG 65인치 tv 직구 구입 시 주의사항 및 올레드 엘지티비 체크 해외에서 판매되는 주요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려는 분들이 늘고 있어서 해외직구가 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단순히 가격을 보고..

탈모관리 예방 및 방법 미녹시딜 성분 로게인폼 가격 구매 [내부링크]

탈모관리 예방 및 방법 미녹시딜 성분 로게인폼 가격 구매 최근 탈모에 성구별도 나이도 없어지면서 꿀 피부만큼 풍성하고 건강한 모발을 부러워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유전적인 원인이 크다고 생각했..

템퍼페딕 세레니티 토퍼 3인치 매트리스 추천 인기 [내부링크]

템퍼페딕 세레니티 토퍼 3인치 매트리스 추천 인기 현대인의 스트레스가 증가하면서 숙면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어서 숙면을 위한 용품의 인기나 관심도가 증가를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편안한 숙면..

샤오미 발 마사지기기, 간편한 발 안마기 가성비 좋네 [내부링크]

샤오미 발 마사지기기, 간편한 발 안마기 가성비 좋네 하루 종일 서서 일을 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라면 발에 질병이 생기는 일이 잦기도 합니다. 물론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분들외에도 발은 우리 몸에 중요..

일본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우주전대 큐렌쟈 큐다마 모음전 [내부링크]

일본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우주전대 큐렌쟈 큐다마 모음전 어린이들의 워너비인 TV시리즈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가 최근 인기라죠. 그래서 높은 인기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동명의 TV시리즈 파워레..

샤오미 미밴드3 한글 펌웨어 지원 직구 걱정없네 [내부링크]

샤오미 미밴드3 한글 펌웨어 지원 직구 걱정없네 샤오미는 대륙의 실수라는 애칭처럼 가성비를 자랑하는 전자제품을 선보이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운동을 하면서 많이 사용하는 스마트밴드 역시 샤오..

LG 65인치 TV 65SK9000 vs 75인치 75UK6570 직구 선택? [내부링크]

LG 65인치 TV 65SK9000 vs 75인치 75UK6570 직구 선택? 기술적인 발달과 함께 문화 트렌드의 변화로 인해서 TV, 모니터, 극장 스크린도 점점 대형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소비 고품질 수요로 인해서 6..

샤오미 선풍기 2세대 무선 단점, 장점, 충전 시간 [내부링크]

샤오미 선풍기 2세대 무선 단점, 장점, 충전 시간 과거와 다르게 올여름은 무더위로 인해서 하루하루가 힘들죠. 그러다 보니 에어컨을 비롯해서 냉방가전은 물론이고 선풍기와 같은 생활가전도 인기가 높습니다...

샤오미 홍미노트5 가격 생각하면 Note5 직구 [내부링크]

샤오미 홍미노트5 가격 생각하면 Note5 직구 스마트폰 제조사인 샤오미를 보면 세계 시장에서도 무서운 속도로 점유율을 높여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가성비가 좋아 대륙의 실수라는 애칭이 붙을 정도이기에 국내..

Dibea D18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장점 단점 비교 [내부링크]

Dibea D18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장점 단점 비교 과거에는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특정 브랜드가 독점을 하다시피 했지만, 국내 무선청소기 인기에 힘입어 시장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다 저..

여름 쿨매트 추천, 양면 및 세탁기 샤오미 미지아 8H [내부링크]

여름 쿨매트 추천, 양면 및 세탁기 샤오미 미지아 8H 최근 무더위로 인해서 에어컨과 함께 사용했을 때 시원함을 더욱 끌어올려주는 서큘레이터부터 인견이불 등 여름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쿨토시와..

샤오미 미지아 모기퇴치기 가정용 모기약 대용 굿 [내부링크]

샤오미 미지아 모기퇴치기 가정용 모기약 대용 굿 태풍이 지나가고 나면 습한 온도에 모기와의 전쟁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본격적이 여름이 되고 나니 모기포충기, 모기퇴치기 등 모기에 대해서..

샤오미 미패드4 보급형 게임용 태블릿 스펙, 성능, 직구 [내부링크]

샤오미 미패드4 보급형 게임용 태블릿 스펙, 성능, 직구 태블릿PC가 교육 콘텐츠와 접목되거나 게임용으로 이용되고 있기 때문에 최근 보급형 태블릿 제품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게임을 즐..

애플 에어팟 블루투스 이어폰 직구 저렴하게 득템 [내부링크]

애플 에어팟 블루투스 이어폰 직구 저렴하게 득템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은 출시된 지 좀 되었지만 지금도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유선 제품인 이어팟에서 그대로 이어진 특유의 간결한..

65인치 LG TV 65SJ8500 UHD 이제 해외직구 장점 단점 [내부링크]

65인치 LG TV 65SJ8500 UHD 이제 해외직구 장점 단점 아마도 65인치 tv 직구 제품 찾는 분들이라면 여러가지 제품을 찾다가 비교되는 제품으로 등장하는 제품이 바로 LG TV 65SJ8500 제품이죠. 이유는 가성비 부..

닌텐도 클래식 미니 패미컴 월간 소년 점프 50주년 한정판 [내부링크]

닌텐도 클래식 미니 패미컴 월간 소년 점프 50주년 한정판 비디오게임 시장에 그야말로 추억 마케팅이 한창이라고 할 정도로 화질이 좋은 게임기 대신 과거를 즐기는 게임기가 요즘 인기라죠. 특히, 올드 게이머..

소니 WH-1000XM2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직구 [내부링크]

소니 WH-1000XM2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직구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패션 헤드폰으로도 인기 많은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아마도 하나 정도 갖고 싶어하는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과거와 다르..

지윤텍 스무스4 스마트폰 핸드짐벌 3축 어떨까? [내부링크]

지윤텍 스무스4 스마트폰 핸드짐벌 3축 어떨까? 과거와 다르게 영상을 하는 분들도 늘고 재미로 올리는 분도 많아서 스마트폰 핸드짐벌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

물걸레 디베아 로봇청소기 차이슨 D960 대신 D850 어때? [내부링크]

물걸레 디베아 로봇청소기 차이슨 D960 대신 D850 어때? 사실 로봇청소기 제품을 메인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매일 청소가 힘든 분들이라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서브 개념..

일본 하이홈세제 다목적 활용 직구 사용 장점 단점 [내부링크]

일본 하이홈세제 다목적 활용 직구 사용 장점 단점 간혹 주방에서 요리를 하고나서 기름때 또는 오염물질이 묻어나면 그것을 지운다고 끙끙거리면서 고생을 하잖아요. 그래서 요즘은 청소를 위해서 제대로 된 세..

욕실매트 규조토 발매트 교체 후 관리 및 세척방법 [내부링크]

욕실매트 규조토 발매트 교체 후 관리 및 세척방법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하루가 멀다하고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욕실매트 제품으로 요즘 인기가 많은 규조토 발매트 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MPOW 스포츠용 MBH6 사용기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MPOW 스포츠용 MBH6 사용기 운동을 할 때 흔들리는 이어폰 줄은 운동 집중도를 떨어뜨립니다. 그러다 보니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으며 운동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착용한 상태..

가정집 업소 전기 해충 모기퇴치기 여름필수품 추천 [내부링크]

가정집 업소 샤도우 전기 해충 모기퇴치기 여름필수품 추천 여름이 되면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고 외부 활동도 많다보니 밤이 되었을 때 퇴치할 수 있는 모기약은 하나씩 꼭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특..

윈도우10, Windows 10 Professional 라이센스 키 만료 대비 [내부링크]

윈도우10, Windows 10 Professional 라이센스 키 만료 대비 윈도우10 라이센스 만료 떠서 당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재인증을 하면 어렵지 않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예 라이센스 구입을 하지..

일본 라바제 식기건조대 장점 단점 왜 인기가 많을까? [내부링크]

일본 라바제 식기건조대 장점 단점 왜 인기가 많을까? 라바제 식기건조대는 주방용품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만큼 가격대가 있다는 점때문에 구매를 꼼꼼하게 검토하게 됩니다. 하지만, 미니멀라이프 주방에 걸맞는..

샤오미 캐리어 여행용 24인치 가방 가성비 만족 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캐리어 여행용 24인치 가방 가성비 만족 후기 공항 출국장에서 바퀴를 굴리며 캐리어를 끌고 갈 때 비로소 여행의 설레임과 즐거움을 느끼곤 하다보니 여행의 시작은 짐을 싸는 것부터 시작되지 않나 생각..

일본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효능, 가격 돈키호테 직구 [내부링크]

일본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효능, 가격 돈키호테 직구 일본 여행 가면 꼭 사야 할 물품을 정리한 쇼핑리스트는 언제나 인기입니다. 특히, 아시아의 쇼핑천국이라 불릴 만큼, 일본에 가면 관광과 함께 쇼핑을 빼..

샤오미 선풍기 무선 스마트 스탠드 추천 이유 [내부링크]

샤오미 선풍기 무선 스마트 스탠드 추천 이유 중국 정보기술(IT) 제품들이 한국에서 빠르게 시장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제품보다 훨씬 싼 가격에 구매할 수 가성비 제품이 많습니다. 특히, 대륙의 실..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 D18 출시 가격 및 C17 비교 [내부링크]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 D18 출시 가격 및 C17 비교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차이슨무선청소기 제품이 종편 TV에 나오면서 중국 가전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시키고 있어 요즘 주부들 사이에서 낮..

디포플 10인치 전동킥보드 성인용 난로봇 D4+ 추천 [내부링크]

디포플 10인치 전동킥보드 성인용 난로봇 D4+ 추천 요즘 전동킥보드가 개인 이동수단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서 도심이나 유원지, 공원, 대학 캠퍼스 등을 누비는 분들이 크게 늘고 있는데, 기동성이 좋은 데다 조..

차이슨 드라이기 F150, 헤어 드라이어 직구 핫딜 [내부링크]

차이슨 드라이기 F150, 헤어 드라이어 직구 핫딜 남자보다 여자들은 샤워나 평상 시 머리 말리는 데에 시간을 가장 많이 투자할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특히 머리를 말린 후 매직기나 고데기 등으로 헤어..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국내미출시 일본한정판 추천 [내부링크]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국내미출시 일본한정판 추천 베이블레이드는 팽이를 사용해 겨루는 내용의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지난해 말부터 인기를 끌고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실제 온라인 쇼핑몰 T사의..

5세 어린이날 선물 아동용 전동 오토바이 미니언즈 [내부링크]

5세 어린이날 선물 아동용 전동 오토바이 미니언즈 승용완구인 어린이전동자동차 인기도 높지만, 아동용 전동 오토바이 역시 요즘 관심을 갖는 분이 많습니다. 사실 아이들이 타고 놀기에는 자동차나 바이크 모두..

스타워즈 스피로 BB8 스페셜 에디션 어린이날선물 추천 [내부링크]

스타워즈 스피로 BB8 스페셜 에디션 어린이날선물 추천 스피로 스타워즈 로보틱볼 Sphero BB8이라면 영화 스타워즈7편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서 등장해서 많은 분이 알고 계신다죠. 새로운 드로이드로써 이..

스위치 닌텐도라보 어린이날선물 추천 어떨까? [내부링크]

스위치 닌텐도라보 어린이날선물 추천 어떨까? 닌텐도 스위치 발매 당시부터 큰 가능성을 지닌 콘솔기기로 기대를 모았고 국내에서도 많은 유저가 구매해서 즐기고 있습니다. 휴대와 거치가 동시에 가능한 게임기..

DJI 텔로 미니 드론 초보자 TELLO 입문용 추천 [내부링크]

DJI 텔로 미니 드론 초보자 TELLO 입문용 추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입문용 미니드론 경우는 누구나 조정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인데, 최근 DJI가 공개한 미니 드론 텔로(Tello)가 인기를 모으고 있어서 살..

샤오미 홍미노트5 가격 저렴하니 학생폰 스펙 굿 [내부링크]

샤오미 홍미노트5 가격 저렴하니 학생폰 스펙 굿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샤오미가 내놓는 홍미노트는 보통 세컨폰이나 학생폰 등으로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 특히,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 많다보니 선호하는 분이..

LG 75인치 LED TV SUHD 75SJ8570 직구 특가 [내부링크]

LG 75인치 LED TV SUHD 75SJ8570 직구 특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중 국내 해외직구족이 가장 많이 찾은 브랜드는 LG전자와 다이슨, 샤오미 였는데, 그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은 LG전자 75인치 TV, 다..

요요 아닌 요야 유모차 6세대 휴대용 기내용 핫딜 [내부링크]

요요 아닌 요야 유모차 6세대 휴대용 기내용 핫딜 봄나들이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시 기내반입 가능한 휴대용 유모차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가성비 최고의 휴대용 유모차 요야 최신형으로 2018년형..

어린이 아동용 자전거 12인치 14인치 16인치 등 선물 [내부링크]

어린이 아동용 자전거 12인치 14인치 16인치 등 선물 봄 날씨로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스포츠 활동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지난번 소개해드린 K2 아동용 인라인스케이트 외에도 관심을 받는..

K2 아동 인라인 스케이트 레이더 직구 특가 추천 [내부링크]

K2 아동 인라인 스케이트 레이더 직구 특가 추천 인라인 스케이팅은 한마디로 즐거운 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르는 바퀴를 타고 바람을 가르면서 즐길 수 있는데, 몸의 무리도 적다보니 요즘은 어린이집,..

닌텐도 슈퍼 패미콤 미니 클래식 최저가 해킹 시 짱 [내부링크]

닌텐도 슈퍼 패미콤 미니 클래식 최저가 해킹 시 짱 아마도 1990년대 초반 초등학교가 아닌 국민학교를 다녔던 분들이라면 그 시절 게임기가 주는 의미를 잘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게임기 하나 있으면 모든..

세븐나이츠 대보물시대4 쿠폰 번호 세나 40/40개 완료 [내부링크]

세븐나이츠 대보물시대4 쿠폰 번호 세나 40/40개 완료 넷마블에서 태오의 각성과 신규 영웅 추가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보상도 두둑하게 준비했습니다. 출석이벤트와 CM태오의 선물상자를 통..

무선청소기 다이슨v8 앱솔루트 직구 AS지원 [내부링크]

무선청소기 다이슨v8 앱솔루트 직구 AS지원 2017년 해외직구족이 찾은 3대 브랜드라고 하면 LG전자, 다이슨, 샤오미 등으로 압축이 될 수 있는데, 그중에서 다이슨 무선청소기 직구 제품만큼 인기있는 것도 없습..

라바제 식기건조대, 명품 주방용품 직구 특가! 가즈아 [내부링크]

라바제 식기건조대, 명품 주방용품 직구 특가! 가즈아 식품 및 생활용품 품목으로 구매 패턴이 다변화되고 있어서 요즘은 인기있는 명품 주방용품도 해외직구로 저렴하게 구매한다죠. 특히, 주부들이 매일 해야..

하다라보 고쿠쥰 밀크 로션 1+1 일본가격 초특가 직구 [내부링크]

하다라보 고쿠쥰 밀크 로션 1+1 일본가격 초특가 직구 하다라보 고쿠쥰 스킨로션은 일본여행 필수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어서 일본여행가서 구매하기로 유명한 화장품 제품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꼼꼼하게 비교하..

차이슨 드라이기 다이슨 슈퍼소닉 직구 대신 디베아 f150 [내부링크]

차이슨 드라이기 다이슨 슈퍼소닉 직구 대신 디베아 f150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은 물론이고 혁신적인 기능으로 항상 새로운 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다이슨에서 나온 다이슨 슈퍼소닉 아마도 여자분들이라면 탐..

로이스 초콜렛 일본여행선물 인기 생초콜릿 직구 [내부링크]

로이스 초콜렛 일본여행선물 인기 생초콜릿 직구 일본 유명 초콜릿 브랜드인 로이스 ~ 아마도 일본여행을 간 분들이라면 잘 알죠. 일본 여행에서 꼭 사와야 하는 기념품으로 알려진 '로이스'는 입에 넣으면 사르..

페이유에 스니커즈, 커플 남녀 공용 FeiYue 운동화 세일 [내부링크]

페이유에 스니커즈, 커플 남녀 공용 FeiYue 운동화 세일 아마도 부담없이 가볍게 신는 스니커즈 신발을 찾는다면 한번쯤 들어봤을 프렌치 스트릿 감성의 스니커즈 페이유에 ~ 센스있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착화감..

샤오미 미에어 프로 직구 공기청정기 소음 등 장단점 [내부링크]

샤오미 미에어 프로 직구 공기청정기 소음 등 장단점 중국발 스모그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전통적으로 황사와 꽃가루가 기승을 부리는 봄이 다가오니 이를 대비해야 합니다. 그러다 보..

추억 속 오락실 게임기 월광보합5S 4S 게임리스트 직구 짱 [내부링크]

추억 속 오락실 게임기 월광보합5S 4S 게임리스트 직구 어릴적 50원짜리 동전 하나면 오락실에 가는 것이 하나의 재미였던 시절이 있습니다. 스마트한 세상이 되다 보니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기곤 하지..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vs 20000 정품 가격 싼곳 추천 [내부링크]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vs 20000 정품 가격 싼곳 추천 과거와 다르게 스마트폰이 배터리 분리형이 아닌 일체형으로 출시됨에 따라서 가장 필요한 액세서리 제품이라면 바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라고 할 수 있을..

LG 올레드 65인치 TV UHD OLED 65C7P 65E7P 해외 직구 [내부링크]

LG 올레드 65인치 TV UHD OLED 65C7P 65E7P 해외 직구 LG의 최고급 TV라인업인 OLED TV 하나 구매하고 싶지만, 사실 가격적으로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65인치 UHD TV 제품과 LG OLED 65인치 TV 제..

차이슨 무선청소기 VH806 직구 가성비 인기 이유 [내부링크]

무선청소기 시장이 커지면서 기존 제품외에도 대륙의 다이슨이라 불리는 '차이슨 무선청소기'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가성비를 생각하는 분들이 가격적인 부분에 부담을 줄이면서..

국세 지방세 등 생활 속 세금 관련 정보 알고보면 혜택 [내부링크]

국세 지방세 등 생활 속 세금 관련 정보 알고보면 혜택 개인사업자, 직장인 등 일반 국민들이 일상 생활에서 접하는 세금은 과연 어떤 것이 있을까? 한번쯤을 궁금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더구나 납세자의 권리는..

리모와 캐리어 토파즈 멀티휠 연예인 여행가방 독일 직구 [내부링크]

리모와 캐리어 토파즈 멀티휠 연예인 여행가방 독일 직구 아마도 공항에서 연예인들이 가지고 가는 연예인캐리어 연예인여행가방이라면 대부분 빠지지 않는 제품이 바로 '리모와캐리어' 일것입니다. 이렇게 인기..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청소기 무선 제품 추천 장점 단점 [내부링크]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청소기 무선 제품 추천 장점 단점 무선이라 어디든 편하게 이동해서 사용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 인기가 높습니다. 그런데 무선이기는 해서 편리하기는 하나 무게가 좀 있어서 이동을 할때는..

먹는탈모약 예방 커클랜드 미녹시딜 부작용 및 직구 주의사항 [내부링크]

먹는탈모약 예방 커클랜드 미녹시딜 부작용 및 직구 주의사항 길게는 수십년에 걸쳐 서서히 진행되는 일종의 만성질환이라 볼 수 있는 탈모, 잠깐 발병했다가 사라지는 것이 아니고 점차적으로 꾸준히 진행되는데..

가열식 밥솥 조지루시 가습기 추천 직구 구매 이유 [내부링크]

가열식 밥솥 조지루시 가습기 추천 직구 구매 이유 전국적인 한파로 인해서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렇게 날씨는 춥게되면 난방비 걱정에 춥게 지내다가는 오히려 병원비가 더 드니 따뜻하게 생활하기 위..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일회용 직구 추천 및 예방법 [내부링크]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일회용 직구 추천 및 예방법 최근에는 기온이 영하로 뚝 떨어지는 일이 많다 보니 좀처럼 낮은 기온을 보인 적 없는 제주도에서도 한낮 기온이 영하를 밑도는 날씨가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AS가능 직구 특가 추천 [내부링크]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AS가능 직구 특가 추천 매년 이맘때가 되면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해지면서 실외공기부터 실내공기에 대한 관리가 이슈로 떠오르면서 실내공기를 정화하거나 먼지를 제거해주는 가전제..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USB 충전판 직구 추천 [내부링크]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USB 충전판 직구 추천 우리나라에 비교해서 중국은 미세먼지 지옥이라고 불릴만큼이나 계절에 무관하게 황사 등으로부터 심각합니다. 그러다 보니 가성비 따지는 구매패턴도 많아서 쇼..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액턴 직구 추천 이유 [내부링크]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액턴 직구 추천 이유 디지털 세대가 되었다고 하지만, 때로는 아날로그 감성이 그리울때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과거의 향수를 자극하는 제품들이 많이 등장하는데, 아날로그 감성을 가지..

미우새 이상민 코청소 식염수 네일메드 코세척기 직구 및 주의 [내부링크]

미우새 이상민 코청소 식염수 네일메드 코세척기 직구 및 주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을 넘어서고 황사까지 밀려오면서 외출하기도 두렵죠. 최근에는 외출 후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깨끗하게 씻는 것도 중요..

가성비 전기면도기 필립스 s5070 추천 이유 및 직구 [내부링크]

가성비 전기면도기 필립스 s5070 추천 이유 및 직구 트렌디 한 도시 남자에게 있어서 면도는 하루를 시작하는 중요한 일입니다. 사람마다 나는 정도나 굵기 차이는 있지만 매일해야 하는 의식 중 하나이죠. 그러..

샤오미 라텍스 베개, 8H 정품 기능성 배개 직구 할인 [내부링크]

샤오미 라텍스 베개, 8H 정품 기능성 배개 직구 할인 삶의 1/3 이상 잠으로 보내기에 사람에게 숙면만큼 중요한 것도 없습니다. 특히 코골이 증상 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 자서 아침에 일어날 때부터 몽롱하기도..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캡슐 직구 네스프레소 호환 [내부링크]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캡슐 직구 네스프레소 호환 과거와 다르게 집에서 커피를 먹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시대가 변화를 하면서 기호 식품을 즐기는 방법도 다양해졌죠. 특히, 커피 전문점의 원..

닌텐도 클래식 미니 슈퍼 패미컴 Nintendo Classic Mini Super Famicom [내부링크]

닌텐도 클래식 미니 슈퍼 패미컴 Nintendo Classic Mini Super Famicom 출시 전부터 일본, 북미, 유럽 등 온라인 마켓에서는 각각 예약판매가 진행됐으며 모두 매진을 기록한 닌텐도 클래식 미니 슈퍼 패미컴 ~..

남자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어린이 기차놀이 세트 [내부링크]

남자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어린이 기차놀이 세트 올해도 어린이 있는 집이라면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고민을 한다죠. 사실 매년 반복되는 선물찾기에 익숙해질 법도 하지만, 이렇게 선택해야 하는..

갤럭시S9 디자인, 스펙, 무약정폰 등장 출시일 기대 [내부링크]

갤럭시S9 디자인, 스펙, 무약정폰 등장 출시일 기대 이제 2017년도 얼마남지 않았는데, 최근 삼성전자의 차세대 주력 스마트폰 갤럭시S9 출시일 등 공개시기를 두고 많은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애플..

한국 미니화장품 샘플 크림 에센스 직구, Korea Mini Cosmetic Sample Cream Essence shopping [내부링크]

한국 미니화장품 샘플 크림 에센스 직구, Korea Mini Cosmetic Sample Cream Essence shopping 아마도 한국이 아닌 미국에 있는 여자라면 한국 화장품을 그리워합니다. 그런데, 막상 한국에 와서 사가려고 하면..

샤오미 홍미노트4X, 휴대용 안마기 부착형 큐텐 쿠폰 할인 [내부링크]

샤오미 홍미노트4X, 휴대용 안마기 부착형 큐텐 쿠폰 할인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다양한 선물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은데,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은 제품으로 살펴보면 어떨까요? 글로벌 쇼핑 플랫폼 Qoo10(큐텐)..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 콘택트렌즈, Contact One Day Accuview Oasis 직구 [내부링크]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 콘택트렌즈, Contact One Day Accuview Oasis 직구 2016년 11월 국내 처음 선보인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장시간 실내 근무, 디지털기기의 잦은 사용 등으로 안구 건조를 느끼는 분들..

물걸레청소기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직구 추천 이유 [내부링크]

물걸레청소기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직구 추천 이유 최근 샤오미가 물걸레청소기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샤오미 스마트 로봇청소기 2세대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하면서 기존 청소기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98M EP-MA97M 추천 [내부링크]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97M EP-MA98M 추천 날씨가 추워지면서 실내활동이 늘어나고 있는데, 연말연시가 되는 각종 모임이나 선물을 할때도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안마의자 같은 건강 관련 제품..

닌텐도 클래식 미니 슈퍼 패미콤 추억의 게임, 패미컴 [내부링크]

닌텐도 클래식 미니 슈퍼 패미콤 추억의 게임, 패미컴 1990년대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일본 닌텐도의 가정용 게임기 '슈퍼패미콤' 아마도 40대라면 기억을 하는 분이 많을 것입니다. 지금은 PC나..

남자 백팩 샤오미 비즈니스 여행용 추천 이유 [내부링크]

남자 백팩 샤오미 비즈니스 여행용 추천 이유 요즘은 나이나 성별을 불문하고 백팩 하나 쯤은 있는데, 남자에게 백팩은 하나의 패션 스타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세련되고 도시적인 남자의 상징이기도 합..

샤오미 캐리어 24인치 28인치 20인치 고민 선택 직구 추천 [내부링크]

샤오미 캐리어 24인치 28인치 20인치 고민 선택 직구 추천 최근 마카오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캐리어 하나가 문제가 생겼네요. ㅋ 주말 속초여행 계획이 또 있다 보니 샤오미 캐리어 24인치 질렀습니다. 샤오미 캐..

남자화장품 추천, 올인원 우르오스 스킨로션 밀크로션 직구 1+1 [내부링크]

남자화장품 추천, 올인원 우르오스 스킨로션 밀크로션 직구 1+1 남성들의 피지 제거와 보습용 남성화장품 '우르오스' 남성 피부를 위한 토탈 스킨 케어 브랜드로써 스킨 케어를 귀찮고 어려워하는 남성들을 위한..

샤오미 공기청정기 프로 미에어 2 장점 단점, 직구 그레잇 [내부링크]

샤오미 공기청정기 프로 미에어 2 장점 단점, 직구 그레잇 미세먼지 문제가 심각해지다보니 최근 다양한 공기청정기 제품이 쏟아지고 있는데, 봄을 시작으로 가을이 되어도 안심할 수 없는 만큼 실내 공기에 대해..

최신 LG UHD TV 65인치 65SJ9500 직구 최저가 [내부링크]

최신 나노셀 LG UHD TV 65인치 65SJ9500 직구 최저가 미국 컨슈머리포트의 TV 성능평가에서 우수한 평점을 받은 모델이 바로 LG전자의 프리미엄 LCD TV인 나노셀 TV(모델명 65SJ9500)와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LCD..

유아 스케치북 대용 LCD전자 칠판 전자메모장 부기보드 [내부링크]

유아 스케치북 대용 LCD전자 칠판 전자메모장 부기보드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가장 많이 하는 행동이 바로 종이 등에 낙서하기라고 할 수 있어서 종이와 색연필 등을 정말 좋아하죠. 특히, 스케치북 하나만 있으면..

블루투스 마이크 q9 파는곳, 가성비갑 큐텐 직구 [내부링크]

블루투스 마이크 q9 파는곳, 가성비갑 큐텐 직구 지난 2일 방송된 올리브TV 섬총사를 보면 거미가 저녁 식사 후 김희선에게 선물을 건넸는데, 바로 블루투스 마이크로 노래를 부를 수 있게 선물했다죠. 그만큼 요..

이마트 에어프라이어 같은 튀김기 산번 SB-005 가성비 직구 인기 [내부링크]

이마트 에어프라이어 같은 튀김기 산번 SB-005 가성비 직구 인기 방부제, 첨가물이 들어있는 인스턴트 푸드나 반조리 식품보다 집에서 만든 건강한 간식을 먹이고 싶은 마음 때문에 요즘 간편요리를 할 수 있는..

샤오미 가습기 초음파 살균 스마트미 가성비 추천 [내부링크]

샤오미 가습기 초음파 살균 스마트미 가성비 추천 가을철부터 겨울철이 되는 계절이 돌아오면 바싹 마르는 피부를 위해서 가습기를 책상 위나 테이블에 올려두는 사람들이 늘어납니다. 작고 예쁜 가습기도 많이..

샤오미 캐리어 24인치 28인치 미 트롤리 여행가방 추천 [내부링크]

샤오미 캐리어 24인치 28인치 미 트롤리 여행가방 추천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 알려진 샤오미 브랜드 그래서 여행용 캐리어 역시 인기인데, 특히, 국내에는 공식적으로 수입하고 있지 않는 만큼 큐텐 직구 같은..

아이폰8 사전예약, 1차 출시국 홍콩판 직구 가격 [내부링크]

아이폰8 사전예약, 1차 출시국 홍콩판 직구 가격 이번 아이폰8, 아이폰X는 구체적인 생산량이 거론되면서 초기에 물량 공급사태로 인해서 사전예약을 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는데, 아이폰X 경우는 하..

부모님 효도폰, 학생폰 추천, 샤오미 미(Mi) A1 스펙, 디자인, 가격 [내부링크]

부모님 효도폰, 학생폰 추천, 샤오미 미(Mi) A1 스펙, 디자인, 가격 샤오미에서 저가형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신형 스마트폰 미(Mi) A1를 공개했는데, 샤오미가 처음으로 출시한 안드로이드 원 스마트폰으로 듀..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큐텐 직구 후기 추천 이유 [내부링크]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큐텐 직구 후기 추천 이유 황사와 미세먼지 공포가 확산되고 실내 공기질 관리 필요성이 대두하면서 이렇게 봄이 되면 공기청정기 한 대 놓고 실내공기 관리를 한다죠. 그래서 계절이..

lg v30 스펙 굿, 가격 좋다면 사전예약 성공할듯 [내부링크]

lg v30 스펙 굿, 가격 좋다면 사전예약 성공할듯 lg 전략 스마트폰 V30이 해외 호평으로 기대를 모으고 국내에서 공개되면서 사전예약 시작전이지만 반응이 뜨거운 상태입니다. 그러다 보니 사전판매 전까지 출고..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 직구 가격 정품 및 무료배송 큐텐 사용기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 직구 가격 정품 및 무료배송 큐텐 사용기 닌텐도의 차세대 휴대용 콘솔 게임기인 스위치가 해외 출시 이후 거의 반년이 지났지만, 국내에서는 여전히 정식발매 계획이 없다고 하니 닌텐도..

카베진 코와s 말고 알파 300정 직구 및 복용법 [내부링크]

카베진 코와s 말고 알파 300정 직구 및 복용법 MMSC 성분이 위벽의 신진대사를 근본적으로 높여주기 때문에 내·외부적 요인으로 인해 약해진 위벽이 강화되고, 위 운동을 정상화시켜 줍니다. 그러다 보니 소화가..

살인자의 기억법 소설 vs 영화 무엇이 달라질까? [내부링크]

살인자의 기억법 소설과 다른 영화 매력 무엇일까? 알츠하이머에 걸린 은퇴한 연쇄살인범. '살인자의 기억법'은 기존 연쇄살인범을 다뤘던 국내 장르물과 비교했을 때 설정부터 파격적입니다. 28일 메가박스 동대..

가업승계, 중소기업 사전준비 필요성 [내부링크]

가업승계, 중소기업 사전준비 필요성 중소기업이 과도한 상속세를 마련하지 못해 가업승계를 포기하거나 상속세를 마련하기 위해 공장 등 자산매각으로 경영 위축을 초래하는 부작용이 꾸준히 늘고 있어서 주의가..

샤오미 로봇청소기 최저가 가격 직구 큐텐 후기, 단점 [내부링크]

샤오미 로봇청소기 최저가 가격 직구 큐텐 후기, 단점 사람들이 말하기를 중국산 가전을 내 돈 주고 사는 일은 없을거라고 하지만, 지금 보여드리는 샤오미 로봇청소기 후기 보면 왜 구매해도 좋을지 아실듯 싶습..

갤럭시노트8 가격 과연 100만원? S8 차이 색상? [내부링크]

갤럭시노트8 가격 과연 100만원? S8 차이 색상? 갤럭시 노트8 공개 직후 24일부터 전국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동통신사 대리점 중 삼성 모바일 전문 체험형 매장으로 특화된 3800여 곳의 S ZONE에..

DJI 매빅 짝퉁, 짭 매빅(Mavic) 접이식 드론 VISUO XS809 [내부링크]

DJI 매빅 짝퉁, 짭 매빅(Mavic) 접이식 드론 VISUO XS809 늦여름이지만 아직도 더위가 예사롭지 않지만, 늦은 휴가 준비하는 분이 많죠. 이렇때 여행가서 DJI의 최신 작품 매빅 같은걸 날리면 좋은데, DJI 매빅..

갤럭시노트8 출시일, 스펙, 디자인, 사은품 혜택 [내부링크]

갤럭시노트8 출시일, 스펙, 디자인, 사은품 혜택 삼성 갤럭시노트8 언팩행사를 통해서 공개하며 하반기 스마트폰 대전의 포문을 열었는데, 작년 10월 배터리 발화사고로 출시 50여 일 만에 단종된 갤럭시노트7 후..

스마트폰 핸드폰 기기변경, 공기계라면 선택약정할인 제도 신청 [내부링크]

스마트폰 핸드폰 기기변경, 공기계라면 선택약정할인 제도 신청 과거와 다르게 최근 휴대폰 가입은 더욱 다양한 형태로이용해서 가입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중에서 직접 통신사에 가입하지 않고 양판점이나 해..

음양사 등급표 및 쿠폰 받고 SSR 도전 공략, 리세마라 NO! [내부링크]

음양사 등급표 및 쿠폰 받고 SSR 도전 공략, 리세마라 NO! 음양사와 같은 캐릭터 수집형RPG 게임이 피해갈 수 없는 것이 바로 캐릭터를 능력에 따라 분류한 등급표라고 할 수 있어서 초반부터 음양사 등급표 확인..

샤오미 로봇청소기 최저가 직구 추천, 장점 및 단점 실화? [내부링크]

샤오미 로봇청소기 최저가 직구 추천, 장점 및 단점 실화? 피곤해 쉬고 있을 때 조차도 스스로 알아서 주어진 청소공간을 청소하는 로봇청소기는 매일 청소하기 힘든 부모님이나 워킹맘, 싱글족에게 인기로 가사..

모바일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스마트폰 이젠 조심 [내부링크]

모바일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스마트폰 이젠 조심 모바일을 통한 악성코드 유포가 늘면서 자신도 모르고 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어서 한국 내 사용자들 역시 이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10년 전만..

LG UHD TV 65인치 65SJ8500 해외직구 추천 제품 최저가 인기 [내부링크]

LG UHD TV 65인치 65SJ8500 해외직구 추천 제품 최저가 인기 해외 TV 직구 시장이 다시 꿈틀하고 있는데, 이유는 바로 원달러 환율 하락이 주요 원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원화 가격 상승으로 삼성전자와 LG전..

차이슨, 엘지슨 있어도 다이슨 V8 앱솔루트 비교 직구 가격 [내부링크]

차이슨, 엘지슨 있어도 다이슨 V8 앱솔루트 비교 직구 가격 영국 기술 기업 다이슨이 다이슨V8 등을 중심으로 주도권을 잡고 있는 청소기 시장에 삼성, LG 그리고 중국까지 가세하고 있는 것을 보면 그만큼 시장..

LG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 초청장 속 의미 및 출시일 [내부링크]

LG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 초청장 속 의미 및 카메라 이달 31일 공개하는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LG전자에서 국내외 언론매체에 V30 공개행사 초청장을 보내며 31일 오전 9시..

스마트폰 짐벌 추천, 지윤텍 스무스Q 3축 큐텐 직구 [내부링크]

스마트폰 짐벌 추천, 지윤텍 스무스Q 3축 큐텐 직구 스마트폰이 출시되기 전까지 밖에서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MP3플레이어가 필요했고, 동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PMP 등과 같은 디바이스를 구매해야 했으며 사진..

식습관 개선 나트륨줄이기 이건 정말 필요해요. [내부링크]

식습관 개선 나트륨줄이기 선택이 아닌 필수! 나트륨이 주성분인 소금은 음식물의 소화를 돕고 혈액 등에 섞여 음식물을 분해하면서 우리 몸 세포 속 노폐물을 배설하는 역할을 해서 분명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

생활노하우, 세테크 시작은 세금 관련 정보 확인부터 [내부링크]

생활노하우, 세테크 시작은 세금 관련 정보 확인부터 개인사업자, 직장인 등 일반 국민들이 일상 생활에서 접하는 세금은 과연 어떤 것이 있을까? 한번쯤을 궁금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더구나 납세자의 권리는..

세면대에 버린 건 음식물이 아닌 양심 [내부링크]

세면대에 버린 건 음식물이 아닌 양심 점심을 먹고 나서 2시경 남자화장실에 갔는데 세면대 위에 볶은 김치? 김치찌개?로 보이는 음식물이 버려져 있더군요. 처음에는 누군가 오바이트를 한 것으로 알았는데 다시..

베이컨버섯말이와 딸기소스 두부샐러드 [내부링크]

베이컨버섯말이와 딸기소스 두부샐러드 # 임산부 추천 요리 이제는 봄의 기운을 지나 날씨가 제법 덥다죠. 정민엄마가 왠지 상큼한 것이 생각 난다고 해서 만들어 준 요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둘째를 임신..

70% 할인 아이스크림, 반갑지 않은 이유는! [내부링크]

오픈프라이스 (Open Price)가 무용지물이 된 아이스크림 가격! 여름철이면 간식 중 찾게 되는 한가지 아이스크림! 다이어트에는 적이지만 ㅡ. ㅡ 이상하게 찾게 되어 저희 집은 집 앞에 있는 마트에서 많이 사다..

간단하게 뚝딱 요리! 훈제오리 찹스테이크 [내부링크]

간단하게 뚝딱 요리! 훈제오리 찹스테이크 요즘 건강을 생각한다면 훈제오리를 많이들 드시죠. 오리고기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몸에 쌓인 각종 독소물질을 풀어주고 피의 순환을 돕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어 성인병..

아내와 아들을 위한 간단요리! 찹스테이크 [내부링크]

아내와 아들을 위한 간단요리! 쇠고기 등심으로 만든 찹스테이크 레시피 정민아빠가 오랜만에 요리했습니다. 그동안 요리를 잠시 하지 않은 이유는 둘째를 임신한 정민엄마를 위해서 하지 않다가 오랜만에 정민엄..

어버이날, 매년 고양꽃전시회를 가는 이유 [내부링크]

어버이날, 매년 고양꽃전시회를 가는 이유 올해에도 어버이날을 맞아 일산 고양시에서 열리는 한국고양꽃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일산에 이사를 오고 나서 어버이날 빠지지 않고 오게 된 한국고양꽃전시회. 나름..

40분 대기, 맛있는 오리구이 맛집의 비밀은? [내부링크]

40분 대기, 맛있는 오리구이 맛집의 비밀은? 어린이날 본가 부모님께서 집에 오셔서 저녁을 먹으러 간 일산에 모 오리구이 전문점. 대기시간이 항상 길어서 저희도 일찍 5시 30분경에 도착했는데 이미 많은 분이..

출근길, 자리 양보를 동시에 한 멋진 사연 [내부링크]

출근길, 자리 양보를 동시에 한 멋진 사연 아침 출근길은 전쟁이나 다름없다고 하죠. 특히나 장거리를 이동하는 경우라면 더욱 그럴 것입니다. 그래서인지 아침 출근길의 풍경은 시끌시끌하기보다는 조용한 느낌..

엄마 뱃속에 여동생을 바꿔 달라는 아들? [내부링크]

엄마 뱃속에 여동생을 바꿔 달라는 아들 사랑을 먹고 잘 크고 있는 둘째 사랑이가 어느덧 20주가 되어 정민엄마가 병원에 다녀왔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지난번보다는 업그레이드 된 답변을 해주셨네요. 몇주 전에..

부부가 서로 지키면 좋은 예절 4가지 [내부링크]

부부가 서로 지키면 좋은 예절 4가지 결혼을 하기 전이나 결혼하고 나서 부부도 서로 간에 예절이 있고 그것을 지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시절과 달리 부부가 되어 서로에게 지켜야 할 예절을 지키지 않아 싸..

"로봇은 삐치는거 아냐!" 빵 터진 말 한마디 [내부링크]

"로봇은 삐치는 거 아냐!" 빵 터진 말 한마디 주말에 비도 오고 황사가 심하던데, 다들 잘 보내셨나요. 주말에 이것저곳 다니고 처가도 다녀오고 하다 보니 주말이 훌쩍 지나갔네요. 장모님이 병원에서 퇴원해서..

위대한 탄생 vs 김연아 선수 경기 때문에 빵 터진 사연 [내부링크]

위대한 탄생 vs 김연아 선수 경기 때문에 빵 터진 사연 금요일이라서 퇴근하고 일찍 집에 와 식사 후에 쉬고 있다가 정민이랑 이것저것 놀다 보니 어느덧 시간은 10시. 낮잠을 많이 자서인지 정민이가 평상시면..

피자를 먹다가 5살 아들에게 혼난 이유 [내부링크]

피자를 먹다가 5살 아들에게 혼난 이유 오랜만에 피자를 배달해서 먹었는데 5살 아들 정민이에게 한소리를 들었습니다. 왜 혼이 났는지 지금부터 살짝 보실래요. 일찍 온다고 집에 왔지만 도착하니 8시. 정민엄..

소셜커머스, 4가지는 체크하고 이용하자! [내부링크]

소셜커머스, 4가지는 체크하고 이용하자! 소셜커머스 선택 몇 주 전에 모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구매했던 음식점 할인권. 소셜커머스를 처음으로 이용했던 음식점 방문이었습니다. 그동안 구매는 4번 했으나 방..

부실한 노인급식! 겨우, 한 끼에 2,800원? [내부링크]

부실한 노인급식! 한 끼에 2,800원? 우연히 일이 있어 효창운동장 근처에 가게 되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많은 사람이 줄을 서서 계시기에 시선이 가더군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보니 밥차에서 식사..

말할 수도 없고, 민망했던 아가씨 팬티 노출 [내부링크]

말할 수도 없고, 민망했던 아가씨 팬티 노출 퇴근길에 약속이 있어 홍대 쪽으로 가서 지인들과 술을 먹게 되었습니다. 지인들과 즐겁게 이야기를 하면서 술을 먹다 보니 어느덧 시간은 밤 11시가 넘어 다음을 기..

아동용 의류까지 명품 브랜드, 과연 좋을까? [내부링크]

아동용 의류까지 명품 브랜드, 과연 좋을까? 최근 세계에서 두 번째로 XX백화점 본점에 단독매장으로 아동용 명품의류 매장을 개장했다고 하는데 개장 첫날인 주말에 약 2,000만원~2,500만원 매출을 올렸다고 합..

남편이 아내에게 말 못하는 이야기 세 가지 [내부링크]

남편이 아내에게 말 못하는 이야기 세 가지 결혼해서 살다 보면 남자와 여자 모두에게는 각자 말하지 못한 비밀이 있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남편이 아내에게 말 못하는 이야기가 세 가지를 말해 볼까 합니다. 물..

아이가 책을 싫어하는 이유! 부모가 원인? [내부링크]

아이가 책을 싫어하는 이유! 부모가 원인? 아이가 책을 자주 읽게 만드는 방법 성장기 아이를 둔 집이라면 아이가 책을 많이 읽고 보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부모의 잘못된 욕심이 때로는 아이가 책을 싫어하게..

아빠! 빵 터지게 한 아들의 엄마 흉내 모습 [내부링크]

아빠! 빵 터지게 한 아들의 엄마 흉내 모습 퇴근 후에 회사 일을 할게 있어 컴퓨터 방에서 일을 하고데 아들 정민이가 조르르 달려와 저를 부르더군요. "아빠~ 아빠~ 저 봐요." 일을 하다 보니 아들 정민이 얼굴..

값비싼 DSLR보다 좋은 5살 아들의 카메라 [내부링크]

값비싼 DSLR보다 좋은 5살 아들의 카메라 점심을 먹고 나서 오후에 집으로 전화했습니다. 정민엄마에게 무엇을 물어보기 위해 했는데 옆에 있던 아들 정민이가 본인도 아빠와 통화를 하겠다고 바꾸어 달라 하더군..

쉿! 엄마에게는 비밀, 아들과 즐거운 이불 놀이 [내부링크]

쉿! 엄마에게는 비밀, 아들과 즐거운 이불 놀이 정민엄마가 잠시 외출한 사이에 아들 정민이와 이불을 가지고 놀이를 했습니다. 일명 이불 놀이! 어릴 적에는 이불이 재미있는 장난감이었다죠. 하얀 이불 하나를..

분리수거 갔다, 번호 틀려 문이 잠겼던 사건 [내부링크]

분리수거 갔다, 번호 틀려 문이 잠겼던 사건 정민엄마가 일이 있어 잠시 외출한 사이. 아들 정민이와 둘이 집에 있는데 정민이는 소파에 누워 잠이 들어 있어 분리수거를 하기 위해 잠시 밖으로 나갔다가 왔습니..

5% 부족한 가족나들이, 그래도 행복했던 시간 [내부링크]

5% 부족한 가족나들이, 그래도 행복했던 시간 요즘 회사일 때문에 정신이 없는데 오랜만에 장인어른과 장모님 그리고 정민엄마, 정민이랑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어디갈까 생각하다가 가게 된 곳은 김포 방면 대포..

마우스 사러 갔다가 9,900원에 횡재한 사연 [내부링크]

마우스 사러 갔다가 9,900원에 횡재한 사연 마우스가 고장이 나서 집 앞에 새로 생긴 전자대리점에 마우스를 사러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오픈기념으로 마우스와 스피커 세트를 9,900원에 판매하더군요. 마우스를..

공중화장실에서 욕을 먹어야 했던 억울한 사연 [내부링크]

<본 이미지는 해당 화장실과는 상관없는 참고용 이미지입니다.> 공중화장실에서 욕을 먹어야 했던 억울한 사연 낮에 업무상 효창공원 근처에 갔습니다. 업무를 보고 회사로 들어가기 위해서 전철역으로 내려가는..

금지옥엽 휴대폰, 이럴 때는 정말 가슴아프다! [내부링크]

금지옥엽 휴대폰, 이럴 때는 정말 가슴아프다! 휴대폰 관련 에피소드 3가지 살다 보면 이런저런 일을 많이 겪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 휴대폰은 우리 삶이 일부가 되다 보니 이런저런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지금..

아파트 이웃 때문에 이사를 고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아파트 이웃 때문에 이사를 고민하는 이유! 아파트에 살다 보면 위층과 아래층 그리고 옆집에 사는 이웃과 잘 지내고 싶은 마음은 대부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잘 지내고 싶은 마음을 확 돌려버리는 이..

무선인터넷전화로 무전기 만들어 노는 아들 [내부링크]

무선인터넷전화로 무전기 만들어 노는 아들 / 잘만 사용하면 무전기 대용 요즘은 스마트폰이 너무나 대중화가 되었죠. 그러다 보니 편한 애플리케이션(어플)이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IPTV나 인터넷전화를 사용..

실수를 인정하기에 웃음으로 넘겨 버린 외식 [내부링크]

실수를 인정하기에 웃음으로 넘겨 버린 외식 오랜만에 정민이랑 정민엄마랑 패밀리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실수를 두 번이나 해서 처음에는 짜증이 났지만 웃음으로 넘겨버리게 되었네요. 사람이기에 실..

6살 때 돼지저금통에 돈을 모았던 사연! [내부링크]

6살때 돼지저금통에 돈을 모았던 사연! 성장하는 유아에게 있어서 놀이는 곧 생활이며,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중요한 수단 중의 하나로 중요하죠. 잠자고, 먹는 시간이 외에 대부분 시간을 놀이로..

좋은 아빠? 나쁜 아빠? 기준은 무엇일까! 좋은 아빠 되는 법 4가지 [내부링크]

좋은 아빠? 나쁜 아빠? 기준은 무엇일까! 좋은 아빠 되는 법 4가지 여자들의 모성애가 있다면 남자에게도 부성애가 있습니다. 다만, 남자의 부성애는 표출하기보다는 가슴속에 담아두기를 좋아하는 편이죠. 세상..

자동차 수리로 아빠에게 바가지 씌운 아들! [내부링크]

자동차 수리로 아빠에게 바가지 씌운 아들! 퇴근 후에 아들 정민이랑 노는 데 갑자기 저보고 장난감 자동차를 운전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에게 준 자동차는 정민이 장난감 자동차 중에 가장 큰 자동차. 솔직히..

사위나 아들! 칠순잔치를 하려면 알고 하자. [내부링크]

사위로써 칠순잔치에 처음 참석해보니 쉽지만은 않더군요. # 칠순잔치 체크 및 준비 사항 장인어른 칠순 잔치가 있었습니다. 저희 아버님도 칠순은 아니셔서 장인어른의 칠순잔치가 저에게는 결혼 후 가장 큰 행..

'나는 가수다'가 배워야 할 '오페라스타'의 김은정 눈물 속 아름다운 퇴장 [내부링크]

'나는 가수다'가 배워야 할 '오페라스타'의 김은정 눈물 속 아름다운 퇴장 케이블 방송 tvN에서 진행하는 '오페라스타 2011'의 첫 탈락자로 쥬얼리의 김은정이 결정되었습니다. 최근 이슈가 된 공중파 방송인 MBC..

환상의 맛 육회! 맛집이 어딘지 물어보니? [내부링크]

환상의 맛 육회! 맛집이 어딘지 물어보니? 저렴한 가격과 맛이 환상인 육회! 처가 형님이 사오신 한우 육회 가격은 2만원! 그 맛이 환상이었습니다. 한 점을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다"라는 말이 딱! 맞을 것..

만우절, 절대 해서는 안 되는 거짓말! [내부링크]

만우절! 절대 해서는 안 되는 거짓말~ 이건 하면 안 돼요. 오늘은 4월 1일 만우절이라죠. 날씨도 좋은데 이런 날 말실수로 자칫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특히나 아이들에게 만우절의 의미를..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선택 노하우, 네 가지 [내부링크]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선택 노하우, 네 가지 # 어린이집과 유치원 이것만은 보자! 맞벌이 부부나 아니면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보내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선택 어떻게 하시나요? 정민엄마와 함께 육아를 관심두..

현빈 TV 광고를 보고 따라 한다는 아들, 결국? [내부링크]

현빈 TV 광고를 보고 따라 한다는 아들 정민! 결국은 파워레인저가 돼버린 사연 늦게 퇴근하고 씻고 나와 잠시 쉬고 있는데 귀염둥이 정민이가 아빠를 즐겁게 해줬네요. 힘들고 지친 하루도 정민이의 재롱을 보면..

5살 아들, 폼은 사진작가! 찍고 보니 심령사진 [내부링크]

5살 아들, 폼은 사진작가! 찍고 보니 심령사진 퇴근 후 식사를 끝내고 TV를 보면서 휴식을 취하는 데 아들 정민이가 카메라를 가지고 만지작만지작. 아들 정민 "아빠, 이거 여기를 누르면 사진이 찍히는 거에요."..

아이 얼굴 크기! 천원짜리 시장표 찐빵 [내부링크]

아이 얼굴 크기! 천원짜리 시장표 찐빵, 한 개를 먹어보니 배가 부르네요. 일요일 아침, 정민엄마가 먹으라고 준 찐빵. 그런데 그 크기가 정민이 얼굴 크기만 하네요. 어디서 사왔느냐고 물어보니 전날 처가 근처..

5살 아들의 변화무쌍 발연기부터 표정연기 [내부링크]

5살 아들의 변화무쌍 발연기부터 표정연기 / 보기만 해도 빵 터졌어요. 날씨가 정말 더운 주말이네요. 5살 아들의 진정한 발연기부터 표정연기를 한번 보시겠습니까. 사진을 찍고 나니 너무나 웃겼던 사진들입니..

어린이대공원이 우리 집 앞에 올 수 없는 이유! [내부링크]

어린이대공원이 우리 집 앞에 올 수 없는 이유? 가족과 함께 어린이대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어린이대공원 하면 저에게는 많은 추억이 있답니다. 처음으로 놀이기구라는 것을 타 본 곳이 바로 이곳이기 때문입니다..

차량통행 방해가 되든 말든, 끼어들기의 종결자! [내부링크]

차량통행 방해가 되든 말든, 끼어들기의 종결자! 시내의 한 공원 근처 주차장. 주차장 자리도 좁아 30여 분 넘게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양심도 없는 차들이 끼어들기를 하네요. 도로에서의 끼어들기는 지나..

6천원 곰탕집, 고기와 손님이 가득한 이유 [내부링크]

6천원 곰탕집, 고기와 손님이 가득한 이유, 줄을 서서 먹는 건 기본 회사 근처 곰탕이 정말 맛있다는 맛집이 있다고 말했는데 드디어 포스팅을 했습니다. 단돈 6천원이면 속이 든든한 곰탕집. 점심때 기다리는 건..

오천만원? 전기차를 집 앞에서 만나보니.... 비싸지만 고유가 시대라서 눈길이 가네요. [내부링크]

오천만원? 전기차를 집 앞에서 만나다보니 2010년에 현대자동차에서 공개했던 현대 전기차 블루온(BlueOn)을 출근 길 집 앞에서 만났습니다. 처음에는 왠 차에 스티커를 잔뜩 붙이고 다니나 해서 가까이 가서 보..

황사비가 내리고 난 뒤 엉망이 된 자동차 [내부링크]

황사비가 내리고 난 뒤 엉망이 된 자동차 일요일 아침 오전에 잠시 황사비가 내리고 오후에는 날이 좋아 마트에 갔다 오려 밖을 나가보니 자동차 위에 황사가 가득하더군요. 전날 세차까지 했는데 황사비로 차가..

부부싸움! 하려면 멋지게 하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부부싸움! 하려면 멋지게 하는 5가지 방법 정민엄마와 사이좋은 정민아빠이지만 결혼 초에는 부부싸움도 몇 번 했답니다. 남과 남이 만나서 서로의 습관이나 의견차이는 있을 수밖에 없다죠. 부부클리닉 관점에서..

친구 같은 아내를 만드는 나만의 비법 [내부링크]

친구 같은 아내를 만드는 나만의 비법 직장 생활을 하는 남자라면 일에 치이고 상사에 치이는 일은 비일비재하죠. 그런 날이면 생각나는 건, 친구! 결혼을 하기 전이라면 친구들을 만나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겠지..

황당사건, 무임승차도 범죄인데 되레 화를 내? 버스에서 싸움이 일어난 사연 [내부링크]

이런 황당, 무임승차도 범죄인데 되레 화를 내? 버스에서 싸움이 일어난 사연 하루를 마치고 퇴근하는 길. 버스에서 그만 싸움이 벌어졌네요. 이유는 무임승차 승객 때문에 벌어진 일인데 사연은 이렇습니다. 오..

체크! 결혼할 때 줄이면 좋은 4가지는? [내부링크]

결혼 앞둔 사람들의 가장 큰 고민 해결법, 결혼할 때 줄이면 좋은 4가지는? 제가 다니는 회사에 직원 두 명이 올해 결혼 예정입니다. 그런데 남자직원이다 보니 가장 고민하는 게 바로 결혼 후에 살 집이더군요...

아들 생일 축하카드를 보고 빵 터진 이유! [내부링크]

어린이집에서 받아온 아들 정민이 생일 축하카드를 보고 빵 터진 이유 아들 정민이가 어제 생일이었습니다. 저녁에는 일찍 퇴근해서 가족끼리 식사하고 집에 와서는 아들 정민이는 피곤해서 일찍 잠이 들고 어린..

아들 생일날, 아내에게 선물을 준 사연은? [내부링크]

아들 생일날, 아내에게 선물을 준 사연은? 어제는 정민엄마에게 선물을 주었습니다. 요즘은 직접 사서 주기도 하지만 백화점 상품권을 주면서 본인이 꼭 사고 싶었던 게 있다면 사라고 주는 것도 좋다죠. 가끔은..

종이 한장의 효과! 칭찬스티커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종이 한장의 효과! 칭찬스티커를 아시나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한 번쯤 들어 봤을 칭찬스티커. 정민이도 칭찬스티컨을 인터넷에서 찾아 프린터 해주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칭찬스티커를 이용하는 방법은 부모가..

저작권 위반, 걱정 그만! 무료를 이용하자. [내부링크]

저작권 위반, 걱정 그만! 무료를 이용하자. 블로그를 하다 보면 많은 분이 이미지나 음악, 아이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이미지나 음원, 아이콘을 함부로 사용할 때 저작권에 대해서 조심해야 한다..

빵 터진! 아빠 얼굴 너무 못 생긴거 아냐? [내부링크]

빵 터진! 아들~ 아빠 얼굴 너무 못 생긴거 아냐? 퇴근하고 집에 와서 잠시 컴퓨터로 업무를 보고 있는데 아들 정민이가 조르르 달려옵니다. 아들 정민 "아빠, 내가 아빠 얼굴 그렸어요." 정민아빠 "그래, 어디"..

컴퓨터 청소! 복불복이 되어 버린 황당 사건 [내부링크]

컴퓨터 청소! 복불복이 되어 버린 황당 사건 집에 있는 컴퓨터가 자주 문제를 일으켜 내부청소한다고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청소하기 위해 내부를 열었습니다. 꺼내기 어려운 위치에 넣어두었기에 먼지가 없겠지..

딸이 뭐기에! 딸이 생기길 바라는 이유는? [내부링크]

딸이 뭐기에! 딸이 생기길 바라는 이유는? 어제는 회사 일이 많아 늦게 퇴근해서 집에 왔습니다. 물을 먹기 위해 냉장고 앞에 갔더니 사진 한 장이 더 추가되어 있습니다. MBC 일일시트콤 몽땅내사랑의 윤승아씨..

아이 키울 때 가장 힘든 3가지, 극복 방법! [내부링크]

아이 키울 때 가장 힘든 3가지, 극복 방법은? 아이를 키우다 보면 항상 재미있는 일만 있지는 않다죠 아빠가 본 아이를 키울 때 가장 힘든 3가지. 이렇게 극복해 봤습니다. 아마도 아빠뿐만 아니라 엄마분들도 공..

빵 터진 미용실, 웃음과 졸음은 못 참아! [내부링크]

빵 터진 미용실, 아들 때문에 웃음과 졸음은 못 참아! 봄이 되어 아들 정민이가 변신을 했습니다. 그동안 뽀글 파마는 안 했는데 본인이 하고 싶다고 해서 조르고 졸라서 정민엄마가 머리 하러간 간 미용실에서..

식판 하나로 아이 밥상에 웃음 넘친 이유 [내부링크]

식판 하나로 아이 밥상에 웃음 넘친 이유, 아들의 행복한 밥상 아들 정민이의 식사를 위해서 식판을 구매했습니다. 어린이집에서는 식판에 주니 밥도 잘 먹고 혼자서 잘하는 데 가끔 집에 와서 식사하다 보면 어..

간단하게 뚝딱! 밥도둑, 고등어 김치조림. 고등어 비린내 제거법 [내부링크]

평범하지만 간단하고 맛있는 요리가 생각난다면 고등어 요리 어떠세요? 특히나 혼자 사시는 자취생이나 솔로 분들에게 더없이 좋은 게 바로 고등어 김치조림. 생선을 먹을 기회가 많지 않아서 매번 굽기가 번거롭..

나는요? 게임에 아빠와 아들이 중독된 이유 [내부링크]

나는요? 게임에 아빠와 아들이 푹빠진 이유 일전에 소개해드린 손들어게임에 이어 아이들 사고력을 높여주는 게임이 있어 알려 드려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은 바로 나는요? 게임. 나는요? 게임은 어릴적..

김여사도 배워야 할, 5살이 말하는 운전 습관 [내부링크]

김여사도 배워야 할, 5살 아들이 말하는 운전 습관 아들 정민이랑 간만에 베란다에서 자동차를 가지고 놀았습니다. 그런데 정민이가 운전하는 모습이 예사롭지 않더군요, 자동차를 가지고 놀던 정민이가 이제는..

종이 목걸이 하나로 패션 종결자가 된 아들 [내부링크]

종이 목걸이 하나로 패션 종결자가 된 아들 아들 정민이에게 오랜만에 요리가 아닌 종이 목걸이를 만들어 같이 놀았습니다. 아빠가 만들어준 종이 목걸이가 좋아서인지 정민이가 얼마나 웃겼는지 모른답니다. L자..

짜증 나는 3천원짜리 저질 장난감의 실체 [내부링크]

짜증 나는 3천원짜리 저질 장난감의 실체, 이런 제품은 좀 팔지 말았으면 정민이에게 가끔은 저가의 장난감을 사주곤 합니다. 놀다 보면 망가지고 부서지기에 때로는 작은 저가 장난감으로 놀기도 하는데, 이번에..

아들이 그린 아내 얼굴을 보고, 빵 터진 이유 [내부링크]

아들이 그린 아내 얼굴을 보고, 빵 터진 이유 제 방에서 컴퓨터를 하고 있는데 아들 정민이가 거실에서 놀다가 달려오더군요. 아들 정민 "아빠, 정민이가 엄마 그렸는데 보여줄까?" "엄마도 잘 그렸다고 칭찬도..

자동차 안 연인을 민망하게 만든 아들 사건! [내부링크]

자동차 안 연인을 민망하게 만든 아들의 사건 아들 정민이가 자동차를 정말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집에 있는 장난감 중 절반은 자동차입니다. 아마도 남자아이들이라면 로봇이나 자동차를 많이들 좋아한다죠. 간..

상장을 자랑하고 싶었는데, 잠이 웬수지! [내부링크]

상장을 자랑하고 싶었는데, 잠이 원수지! 정민이가 어제 어린이집 수료를 했네요. 그동안 정민이가 했던 작품이나 도구들을 챙겨 집에 왔더군요. 그리고 정민이가 처음으로 받아 온 상장. 저에게 자랑하고 싶어..

행복한 부부나 연인이 되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행복한 부부나 연인이 되는 방법 3가지 연예도 하고 결혼을 해보니 연예와 결혼 생활은 공통점이 제법 많은 것 같습니다. 결혼한 부부나 사랑하는 연인 사이가 모두 실천해도 되는 방법인 것 같아 소개해 드려봅..

여자친구 때문에, 일찍 자겠다는 5살 아들 [내부링크]

여자 친구때문에 일찍자겠다는 5살 아들, 역시나 빵 터지다. 퇴근 후에 저녁을 먹고 여느 때와 같이 정민이랑 놀고 있는데 정민이가 일찍 잠을 자야겠다고 하더군요. 블록을 가지고 기차와 자동차를 만들기로 했..

앗! 나의 실수, 버스에서 난감한 일 네 가지 [내부링크]

앗! 나의 실수, 버스에서 난감한 일 네 가지 버스를 타다 보면 내 실수로 무슨 일이 생길 때가 있는데 그럴 때면 민망하기도 하고 짜증이 나는 경우가 있다죠. 정민아빠가 어제 네 가지중 한 가지 실수를 했네요...

물은 셀프! 5살 아들이 만든 아침 식사는? [내부링크]

물은 셀프! 5살 아들이 만든 아침 식사는? 토요일 처가에 정민엄마와 정민이가 다녀왔습니다. 저는 일이 있어 다른데 갔다 집에 혼자 있고 밤이 되어 정민엄마와 정민이가 집에 왔습니다. 물론 정민이는 깊은 잠..

묵은 김치 종결자! 매콤한 묵은지 닭볶음탕 [내부링크]

날씨가 매우 따뜻해졌네요. 이제는 봄이 오려고 준비하나 봅니다. 문득 매콤달콤한 묵은지 닭볶음탕이 생각나서 만들어 봤습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묵은 김치와 닭봉을 이용해서 만든 묵은지 닭볶음탕..

빵 터진, 5살 아들이 그린 뱃속 태아 그림 [내부링크]

빵 터진, 5살 아들이 그린 뱃속 태아 그림. 정민이가 둘째 사랑이를 그림으로 그렸네요. 정민엄마 뱃속에 있는 둘째 사랑이가 보고 싶나 봅니다. 어린이집에서 조형 활동 시간에 컵으로 작품을 만들었는데 컵 가..

납치 보이스피싱에 재치있게 대응한 장모님 [내부링크]

납치 보이스피싱에 재치있게 대응한 장모님, 확인 대응으로 문제 해결 저녁에 퇴근하니 아내가 오후에 있었던 처가 일을 이야기해 주더군요. 그동안 우체국사칭이나 금융권 사칭을 한 보이스피싱은 저도 몇 번 받..

돈이 뭐기에, 빙빙 도는 택시를 타고 보니 [내부링크]

돈이 뭐기에, 빙빙 도는 택시를 타고 보니 저녁에 지인들과 약속이 있어 술 한잔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났기에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게 되다 보니 시간이 늦었더군요. 대중교통이 다니지 않기에 집까지..

폼생폼사, 눈썰매장에서 차도남 된 아들 [내부링크]

폼생폼사, 눈썰매장 차도남이 된 아들 아들 정민이가 오랜만에 눈썰매장을 다녀왔습니다. 작년 이맘때 다녀오고 거의 1년 만에 가서인지 눈썰매장에서 눈썰매를 타지 못했다고 하네요. 부천에 있는 실내 눈썰매..

부부싸움을 하는 정말 사소한 이유 3가지 [내부링크]

부부싸움을 하는 정말 사소한 이유 3가지 결혼 6년 차에 접어든 정민아빠. 결혼하게 되면 남과 남이 만났기에 아무리 좋아해도 싸움은 생기기 마련인 것 같습니다. 저도 결혼 초에는 의견이 맞지 않아 싸움은 있..

"우리 아들은 47개월이 아닌 것 같아!" [내부링크]

48개월까지 무료 맞지? 먹는 건 성인처럼 잘 먹은 아들 오랜만에 외식을 다녀왔습니다. 일산에 있는 애슐리, 48개월 미만은 무료이기도 하고 다른 패밀리레스토랑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가끔 이용하는 곳입니다...

"손들어 게임" 하나면 빵 터지는 것은 시간문제! 놀이와 교육이 뚝딱! [내부링크]

아들 정민이와 가끔 놀 때면 하는 게임 바로 손들어 게임입니다. 게임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XXX 한 사람 손들어"라고 상대방이 질문하면 해당되는 사람이 손을 드는 것입니다. 물론 본인도 해당이 되면 손을..

가로수 가지치기, 심야에 좀 해주세요! [내부링크]

가로수 가지치기 심야에 작업했으면 보행인 안전과 차량정체는 없었을 텐데 주말 처가에 일이 있어 가는 데 차가 너무 막히더군요. 한참을 가서야 차량정체의 원인을 봤더니 가로수 가지치기를 하기 위해서 2차선..

버스정류장에서 도시락이 뻥, 순간 아뿔싸! [내부링크]

도시락이 뻥, 아뿔싸! 버스정류장에서 얼굴이 빨개진 사연 퇴근길에 도시락을 들고 가는 회사원을 보니 문득 신입사원 시절에 도시락을 가지고 다니던 생각이 나더군요. 신입사원 시절, 약 2년 동안 도시락을 가..

마트에 가서 본 꼴불견 고객, 이러지는 말죠? [내부링크]

마트에 가서 본 꼴불견 고객, 이러지는 말죠? 오랜만에 마트에 구매할 게 있어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오늘따라 유난히 꼴불견이 고객 몇 분 눈에 들어오더군요. 저도 고객이지만 좀 너무하다 싶더군요. 하나, 진..

야수가 미녀와 결혼할 수 있었던 이유는 쉿! [내부링크]

야수가 미녀와 결혼할 수 있었던 이유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잡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제가 정민엄마와 만나서 연애하던 시절, 제 친구들이 말하길 미녀와 야수의 만남이라고 하더군요...

인상되는 음식가격에 직장인 지갑은 화들짝! 구제역 여파? [내부링크]

인상되는 음식가격에 직장인 지갑은 화들짝! 구제역 여파? 회사 근처에 가격도 저렴하고 맛이 좋던 2개의 식당이 기존 메뉴가격을 올렸습니다. 회사원에게 1,000원의 인상은 작지 않다죠. 첫 번째 식당은 알탕과..

어떤 값진 책보다 의미있는 작은 종이책 [내부링크]

집에 퇴근해오니 정민이가 어린이집에서 책을 만들어왔다면서 저에게 가져왔습니다. 설날 작은책 만들기라는 종이로 만든 책인데 처음에는 그저 그렇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가만히 펼쳐 내용을 살펴보니..

둘째 태명 짓다, 아들 때문에 빵 터진 이유 [내부링크]

둘째 태명 짓다, 아들 때문에 빵 터진 이유 배속에 둘째를 가진 정민엄마가 둘째 아이 태명(胎名)을 짓자고 하여 식사하고 거실에 세 식구가 모였습니다. 어떤 분은 태명(胎名)도 작명소에 가서 하라고 말씀하셨..

부모가 아이에게 해서는 안 되는 3가지 [내부링크]

부모가 성장하는 아이에게 해서는 안 되는 3가지 아이를 키우다 보면 어느 부모나 사랑하는 마음은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하지만, 때로는 사랑이 지나치면 독이 되는 것처럼 아이에게 해서는 안 되는 것들이 있습..

이런 떡국봤나! 라면스프로 떡국 만들기 [내부링크]

"라면스프로 떡국을 뚝딱! 만들 수 있다?" 설날에 떡국을 먹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으나 그중에 떡국을 먹어야 비로소 한 살을 더 먹는다고 해서 먹는다죠. 그렇지만 떡국은 이런 설날 외에도 좋아하는 분은 자..

설날 아내 도와주고 보니 몸살 나는 이유 있다! [내부링크]

설날 아내 도와주고 보니 몸살 나는 이유 있다! 설은 모두 잘 보내시고 계시나요. 저는 본가에서 1박 2일을 보내고 처가에 왔습니다. 이번 설도 다른 해처럼 정민엄마를 도와주었는데 이번에는 몸이 안 좋은 상태..

설날 추천하고 싶은 가족요리 "매콤한 동태찜" [내부링크]

즐거운 설날입니다.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고 계시나요. 고향에 내려가신 분이나 집에 계신 분이나 모두 행복한 설날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설날 온 가족이 모이게 되면 어떤..

빵 터진, 아들의 동계아시안게임 스키 패러디 [내부링크]

빵 터진 5살 아들의 동계아시안게임 스키 경기 패러디 다양한 운동을 좋아하는 아들 정민이가 이번에도 저와 정민엄마를 배꼽 잡게 웃겼습니다. 작년 동계올림픽 때는 파워레인저 가면을 머리에 쓰고 와서 스케이..

옷 보관부터 냄새 제거해주는 고깃집 가보니 [내부링크]

1년 넘게 같이 지내던 직원이 퇴사하기에 송별회를 하러 간 어느 고깃집. 보통은 저렴한 맛집은 가격이 저렴하고 맛이 좋기에 서비스까지 바라지 않는 편이 보통인데 처음부터 끝까지 좋은 인상을 남겨준 집입니..

전자레인지로 뚝딱! "찰떡 치즈 가리비구이" [내부링크]

겨울밤이 길어지니 먹고 싶어지는 게 많다죠. 둘째를 임신한 정민엄마는 TV를 보면 먹고 싶어지는 음식이 많아지는 것 같네요. 오늘의 정민아빠레시피는 떡과 치즈 그리고 가리비를 이용해서 찰떡 치즈 가리비구..

간단하게 뚝딱! 군고구마 만드는 법 4가지 [내부링크]

다양한 방법으로 뚝딱! 군고구마 만들기 겨울철에는 흙냄새 솔솔 나는 군고구마처럼 맛있는 게 없다죠. 어릴 적에는 아궁이 속 불길에 넣고 구운 군고구마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이제는 아파트에 살다 보니 그..

자동차 구입! 천천히 해야 하는 이유 3가지 [내부링크]

회사에서 젊은 직원들과 이야기를 하다 보면 자동차 이야기가 가끔 나오는 편입니다. 아직 결혼하지 않았지만 새 차를 운전하는 친구도 있고 애인과의 데이트를 위해서 자동차를 운전하는 친구도 있습니다. 그런..

임신한 여자를 위해, 남자가 알면 좋은 4가지 [내부링크]

임신한 여자를 위해, 남자가 알면 좋은 4가지 제가 처음 블로그를 하게 된 계기가 바로 아내의 임신이었습니다. 당시에 아기 아빠가 되어 처음에는 날아 갈듯 좋았지만, 막상 정민엄마가 임신하고 나니 무엇을 해..

몰상식한 좌석남녀! 버스가 본인들 집인가? [내부링크]

회사와 집을 출퇴근을 할 때면 정말 이런저런 일을 많이 겪는데 어제 퇴근길은 정말 황당한 일을 겪었습니다. 제가 지은 닉네임은 바로 좌석남녀 (일명 : 좌석버스 커플) 집에서 회사까지 출퇴근하려면 요즘은 좌..

닭고기와 라면을 즐기는 "닭고기 라면" 맛은? [내부링크]

라면을 만들 때 보면 육수가 어떤 육수냐에 따라 맛이 달라진다죠. 일반 라면을 그냥 먹는 것보다는 때로는 이러한 육수 맛을 다르게 해서 먹어보면 정말 별미랍니다. 대한민국 누구나 만들기 쉬운 요리만을 소개..

우체국가서 빵 터진! "밥 먹고 사인 하는 기계" [내부링크]

우체국에 등기 찾을 일이 있어 정민이를 데리고 다녀왔는 데 책에서만 본 우체국을 본 아들이 너무나 신기해서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네요. 책보다는 실제로 보고 느끼는 체험만큼이나 아이 성장에 좋은 게 없는..

콘서트장 열기보다 뜨거웠던 어린이집 발표회 [내부링크]

금요일 저녁에 정민이가 다니는 주엽어린이집에서 가족대상으로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보통 예술제라기도 하죠.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인 자리여서인지 콘서트장 열기보다 뜨거웠던 자리였네요. 어린이집 원장선..

화장실때문에, 패스트푸드점 직원의 황당멘트 [내부링크]

주말이면 저는 본가에 가는 편입니다. 그리고 2주에 한번은 어머님께서 치료를 받기 위해 서울대병원을 가셔야 해서 모시고 다녀오곤 한답니다. 어제는 오후 4시 30분에 CT 촬영이 있으셔서 모시고 갔습니다. 주..

라면만큼 쉬운 김치 비빔국수 뚝딱! 만들기 [내부링크]

입맛도 없고 무엇인가 만들기 귀찮을 때 간단하게 뚝딱 만들어 먹는 김치 비빔국수. 라면만큼 만들기 쉬우니 주말에 만들어 드셔 보세요.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풍부한 비타민과 유산균이 들어 있는 김치와..

아이랑 눈높이를 맞춰 쉽게 대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어른이나 아이나 때로는 고민이 있기도 하고 말 못하는 비밀이 있기 마련이죠. 이럴 때는 다른 사물을 이용해서 대화를 해보세요. 제가 가끔 사용하는 방법인데 효과적이라 소개해 드려봅니다. 며칠 전에 마트에..

손님은 왕, 마을버스 기사님의 재치있는 행동? [내부링크]

마음마저 흐뭇하게 만든 마을버스 기사 아주머님! 그 사연은? 퇴근길에 멋진 마을버스 기사 아주머님을 만났습니다. 퇴근길에 작은 마을버스다 보니 다른 분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어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마..

빵 터진, 임신 축하! 5살 아들의 깜찍이벤트 [내부링크]

정민이네 집에 희소식이 있어요. 귀염둥이 아들 정민이에게 동생이 생겼답니다. 이제 6주가 되었고 예정일은 9월 10일이랍니다. 정민엄마가 며칠 전에 임신 같다고 이야기했는데 어제 정민엄마가 병원 가서 확인..

오색떡국떡으로 만든 순대와 군만두를 품은 치즈 떡볶이! [내부링크]

주말에 정민엄마가 먹고 싶다고 해서 만들어준 순대와 군만두를 품은 치즈 떡볶이. 길거리에서 즐겨 먹는 간식을 먹고 싶다고 해서 만들어봤습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순대, 군만두를 품은 치즈 떡볶이..

추운 날씨도 녹이는 장모님만의 사랑법 [내부링크]

처가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항상 갈 때는 가지고 가는 게 별로 없는 데 돌아올 때면 양손 가득 사랑을 가지고 오네요. 추운 날씨에도 자식들을 위해서 노력하시는 장모님. 이제는 가정을 꾸리고 사는 자식이..

"엄마, 눈사람 얼굴을 자르면 어떻게 해." 빵 터진 아들의 한마디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때 교환하지 못했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교환해 왔는데 정민이의 빵 터진 멘트로 얼마나 웃었는지 모르네요.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연은 이렇습니다. 아들 정민이가 골라온 눈사람 모양의 마시마로..

과자로 만든 집! 그 유혹을 뿌리친 이유? [내부링크]

퇴근하고 집에오니 책상 위에 과자로 만든 집이 있더군요. "정민아! 이거 뭐니?" "응, 아빠 그거 정민이가 오늘 만들었어요." 정민엄마에게 물어보니 정민이가 어린이집 끝나고 마트 내 문화센터에서 과자로 집을..

"나도 먹을 줄 아는데." 빵 터진 아들의 말 [내부링크]

눈도 오고 회사도 일찍 퇴근하는 길이라서 집에 전화했습니다. "저녁에 맛있는 것 시켜먹을까?" "글쎄, 생각해보고 문자 줄께."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평일에 퇴근하고 집에 가고 하면 시간이 걸리기에 무엇..

자동차 정비받고 감동 받았던 이유는? [내부링크]

추운 날씨에 정성스럽게 자동차 정비를 해주신 기사님들 덕분에 한 주를 즐겁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자동차 정비받고 감동 받은 사연은 이렇습니다. 주말에 하늘도 흐리고 날씨는 춥고 처가 어른..

NO오븐! 라면처럼 간단한 '바베큐 닭봉'. 매콤한 맛과 순한 맛 바베큐 닭봉 만드는 법 [내부링크]

겨울방학 아이들 간식으로 닭봉을 이용해서 바베큐 닭봉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떠세요?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정말 간단하게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바베큐 닭봉을 만들어봤습니다. 오븐 없이 만들기에 누..

간판정비로 달라진 거리! 보기엔 좋으나, 충분한 검토가 필요한 사업. [내부링크]

거리를 다니면 가장 많이 눈에 들어오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간판. 그 형태가 제각각 이라 보기에 그리 좋지 않고 안전성에도 문제가 있는 것이 간판이라죠. 제가 사는 경기도 일산 쪽은 현재 간판정비사업을 하고..

한 달에 누구나 몇 만원 그냥 버는 절약노하우! 생활속에서 신용카드, 금융, 통신비 절약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정민아빠가 생각하는 재테크의 기본은 투자나 저축보다 절약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아끼기만 하는 절약이 아닌 자연스럽게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특별히 사용하는 지출비용을 줄이지 않..

이게 진짜 바나나두유, '아빠! 이거 최고인데' [내부링크]

집에 있던 바나나가 며칠 안 되었는데 변하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먹기보다는 바나나두유로 만들어 정민이랑 같이 먹었네요. 꼭 두유가 아니어도 우유로 이용해도 되고 바나나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으니 시..

된장찌개 만들기 팁! 이것만 알고 만들자. 밥 도둑 '차돌박이 된장찌개' 만드는 법 [내부링크]

겨울철이면 따뜻한 음식이 생각이 많이 나죠. 전날에 먹고 남은 차돌박이 소고기가 있어 무엇을 할까 생각하다가 된장찌개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먹고 남은 차돌박이를 이용해서 시원하..

돼지뼈까지 잡게 만든 바베큐 족발의 비밀! [내부링크]

본가 근처에 있는 유명한 족발 맛집. 족발집은 유명한 프랜차이즈도 많이 있고 시장에도 맛집이 많습니다. 이 집의 족발을 먹기 위해서는 30분 정도 기다리는 것은 기본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이번에 족발을 사면..

새해부터 아들을 데리고 은행에 간 사연? 어린이적금을 통해 저축습관을 선물해줬어요. [내부링크]

2011년 신묘년 토끼띠를 맞아 아들 정민이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다가 은행에서 어린이적금으로 추천하는 자유적립식 적금을 만들어 주었는데 아들 정민이에게 단순한 통장이 아닌 미래를 만..

라면만큼 쉽게 뚝딱! '스파게티' 만들기, 겨울방학 간식 스파게티 만드는 법 [내부링크]

겨울방학이라서 집에 있는 아이나 간단하게 식사를 하려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스파게티 만들기.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생크림을 사용하지 않고 간단하게 크림 스파게티를 만드는 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만들..

손만두 만들다가 빵 터진 아들의 한마디 [내부링크]

201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든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가족들과 함께 먹을 손만두를 만들다 아들 정민이때문에 빵 터졌네요. 하여간 정민이때문에 사는 재미있습니다. 맛있게 만들어진 만..

새해 첫 전화가 온 게 "차 좀 빼주세요!" [내부링크]

2011년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31일 저녁에 처가에서 송년회 겸 가족모임이 있어 가족들이 모였습니다. 저녁 식사를 같이 하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2010년 지나가는 한 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습..

음식 맛에 반한 동태집의 또 다른 인기 비결은? 음식 나오는 시간을 알려 주는 맛집 [내부링크]

사촌 동생이랑 제 가족이 일산 라페스타로 저녁을 먹으러 갔다가 발견한 맛집! 맛집의 기준은 개인별 차이가 있겠지만 제 경우는 가격 대비 음식 맛과 서비스를 챙겨보는 편입니다. 비싼 재료로 만들고 맛이 좋지..

얼마나 놀고 싶었으면 아침부터 일어나! 아빠와 아들의 즐거운 팽이치기 놀이 [내부링크]

이른 아침에 출근하려 준비하는데 아들 정민이가 일어나서 저를 부르더군요. "아빠, 이리와." 아들이 부스스하게 일어나서 바로 저에게 보여 준 것은 장난감. 전날 아내 친구가 아들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준 제품..

연말 모임 술자리에서 조심해야 할 5가지! [내부링크]

연말연시가 되면 많은 모임이 있어 술자리도 있습니다. 이럴 때 조심해야 하는 게 많이 있다죠. 사람이 술을 즐겨야 하는 데 자칫 지나친 과음을 하다 보면 술이 사람을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나친..

쓰나미가 지나간 아들의 방을 보고나서 [내부링크]

퇴근하고 오니 아들 정민이의 방이 이렇게 되어 있었습니다. 마치 쓰나미가 지나간 모습이네요. 아내 동창 모임이 저희 집에 있는 날. 아들 정민이가 형과 누나에게 보여주고 싶은 모든 것을 보여준거 같네요...

연말연시 모임에 '닭봉 찜닭' 어떠세요? [내부링크]

연말연시 모임도 많은데 손님이나 가족들과 함께 찜닭을 만들어 드시는 건 어떠세요. 저렴한 비용으로 푸짐하게 찜닭을 만들어 즐거운 모임가져보세요. 일반 찜닭과 달리 닭봉을 이용하면 먹기에 좋아 모임에 딱..

주의! 소비자 우롱하는 모바일상품권, 스마트폰에서의 모바일상품권 이용 문제있다.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기 위해서 모바일상품권을 주문했는데 제가 구매한 모바일상품권이 사라지고 없네요. 혹시나 해서 바탕화면이나 사진앨범을 모두 찾았지만 구매한 모바일상품권이 없었습니다. 얼마나 황당..

빵 터진, 아들 한마디 "산타가 바빠 택시 타?" [내부링크]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고 계신가요? 아들 덕분에 저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있답니다. 어제 정민이가 빵 터지게 한 말 한마디 때문에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웃는 하루가 되었네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처음엔 황당! 처음 먹어본, 날치알쌈의 맛? [내부링크]

아는 지인 분들과 홍대에서 모임이 있었습니다. 식사하면서 가볍게 술 한잔을 하고 2010년 지난 일을 이야기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다 지인 한 분이 날치알쌈을 먹어봤다고 하시더군요. 솔직히 날..

4살 아이의 세상 살아가는 노하우 3가지!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 [내부링크]

아들 정민이를 보면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는 남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4살 아이의 세상 살아가는 노하우 3가지 첫 번째, 아빠가 좋아? 엄마가 좋아? 라고 누군가 질문하면 아들은 무조건 이렇게 답변을 합니다...

다섯 접시나 배터지게 먹은 뷔페, 26,000원짜리 씨푸드뷔페가 맘에 들었던 이유? [내부링크]

친구들 모임이 있어 금천구 독산동에 있는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다녀온 뷔페를 가서인지 정말 마음껏 먹고 왔네요. 여기에서 친구들과 모임을 가끔 하는데 돌잔치나 칠순도 여기에서..

겨울철 별미! '돼지고기 김치찌개' 비법? [내부링크]

겨울철 별미라면 돼지고기를 숭숭 넣고 끓인 돼지고기 김치찌개라죠. 날씨도 춥고 입맛이 없다면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돼지고기와 김치를 이용해서 만드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만드는..

호빵으로 나누는 부자지간의 정(情)과 행복 [내부링크]

정민엄마가 마트에서 호빵을 사왔습니다. 정민이랑 나누어 먹고 저를 위해서 2개를 남겨놨더군요. 그래서 주말 아침에 호빵을 먹으려 하는 데, 정민이가 제 방으로 후다닥 뛰어 오더군요. 아들 정민 "아빠, 호빵..

운전할 때 만나는 꼴불견 운전자 베스트 5 [내부링크]

[ 대각선으로 주차하여 다른 차가 주차를 못하게 한 경우 ] 토요일에 외출할 일이 있어 차를 가지고 나갔다가 꼴불견 운전자들을 만났네요. 이런 분들을 많이 만나면 하루가 왜 그리 짜증이 나는지 그것도 베스트..

라면만큼 간단한 시원한 '바지락 어묵국수' [내부링크]

눈이 와서인지 너무 추운 주말이네요. 연말연시 모임이 많다 보니 주말이 지치기도 하는데 주말에 간단하게 국수요리를 만들어 드시면 좋겠네요. 라면만큼 간단한 시원한 바지락 어묵국수 한 그릇 어떠신가요? 오..

인기반찬! 참치캔으로 만든 '참치 동그랑땡' [내부링크]

어릴 적에 명절에만 만들어 먹었던 동그랑땡. 명절 이후에 도시락 반찬으로 싸서 가져가면 정말 인기가 많았죠. 그래서인지 저는 동그랑땡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참치캔 하나와 두부만..

피자 맛에 반한 아들의 '빵 터진 표정들' [내부링크]

오랜만에 정민엄마와 정민이랑 피자를 배달 시켜먹었습니다. 요리 블로거이기에 만들어 먹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이렇게 배달시켜 먹는 경우가 극히 드물죠. 그래서 통큰 치킨도 이마트 피자도 아직은 먹어 본 적..

연말연시 손님초대 요리 '소고기 야채꼬치구이' [내부링크]

연말연시 집들이, 손님초대, 아이들간식, 술안주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드립니다. 연말연시가 되니 이것저것 준비를 할께 많아지게 되죠.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건강에 좋은 과일과 야채, 쇠고기를 가지고..

"아빠! 사탕이 날아가는 슈퍼맨 같아요?" 아이들의 재미있는 발상 [내부링크]

아들 정민이가 사랑 비닐을 벗기다 사탕 모양을 보더니 아들 정민 "아빠! 사탕이 날아가는 슈퍼맨 같아요?" "어디?" 정말 사탕 비닐이 다 벗겨지지 않은 모양이 슈퍼맨 모양과 비슷하더군요. 사탕에 비닐이 벗겨..

속 풀고 싶을 때 얼큰시원한 '해물어묵국수'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서인지 얼큰하면서 시원한 것이 먹고 싶다는 아내. 그리고 아들 정민와 함께 만들어 먹은 해물어묵국수.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어묵과 해물을 이용해서 얼큰하면서 시원한 해물어묵국수를 만들어..

결혼기념일 느끼한 예약 문자를 보냈더니? [내부링크]

12월 11일 어제가 저희 부부 결혼기념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정민엄마에게 문자를 보내 감동을 살짝 주고 싶었네요. 전날 회사에서 문자메시지를 예약했습니다. 문자메시지 예약시간은 12월 11일 오전 12시 5분 예..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김치=금[金]치는? [내부링크]

퇴근해서 집에 오니 아들 정민이가 반갑게 인사를 하는데 아들 정민 "아빠, 다녀오셨어요." "아빠, 정민이가 김치 만들었어요." 정민아빠 "어디? 정민이가 정말 김치를 만들었어?" 솔직히 4살 아들 정민이가 김치..

연말연시에 지친 몸을 풀어 줄 '홍합미역국' [내부링크]

2010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연일 모임으로 지친 몸과 추위를 깔끔한 홍합미역국으로 해결 하시는건 어떠세요.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집에서 가볍게 즐기는 미역국에 홍합살을 이용해서 홍합미역국을..

아찔! 묘기도 아니고 차 위에 짐을 올리면 어째요? 짐을 노끈으로 묶고 달리는 자동차! [내부링크]

서울 모 터널을 가다가 만나게 된 자동차. 정말 아찔하게 짐을 싣고 가는 모습입니다. 도로 위가 스타킹을 촬영하는 곳도 아니고 정말 황당합니다. 노끈으로 묶고 다른 끈도 묶었다고 하지만 너무 위험해 보였던..

9천원으로 만드는 '토종닭 한방백숙과 닭죽' [내부링크]

겨울철이 되니 따뜻한 음식들이 많이 생각나네요. 연말연시를 맞아 모임도 많은 데 몸보신도 하시면서 모임에 나가세요.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토종닭을 이용해서 쫄깃쫄깃한 토종닭 한방백숙을 만들어봤습니..

아내 대신, 어린이집 버스에 아들 태워보니 [내부링크]

아들 정민이 첫 등원 이후 처음으로 어린이집에 정민아빠가 버스에 태워 보냈습니다. 아내가 몸이 안 좋아서 제가 대신하게 된 것입니다. 9시 5분에 버스가 오기에 늦지 않으려고 준비를 했지만 정민이가 일어나..

눈으로 먹는 음식! 영양 만점 '잡채' 만들기 [내부링크]

잡채는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 전통 음식 중 하나라죠. 집들이 음식이나 손님초대 시, 또는 생일잔치에도 빠지지 않는 게 잡채인 것 같습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언제 먹어도 맛이 좋고 영양 만점인 잡채..

손이 자꾸 가는 달콤한 'LA 갈비구이'의 맛? LA 갈비양념이 비법! [내부링크]

겨울밤이 길다 보니 먹고 싶은 것만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밖을 나가기보다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 보면 이것저것 생각이 많이 나는데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 LA 갈비구이 어떠세요? LA에서 수입해서 파는 갈비..

겨울철 별미! 입안에 살살 녹는 조개찜과 굴찜 [내부링크]

아무리 추운 날씨에도 강한 생명력을 자랑하는 바다의 별미. 조개와 굴. 지인들과의 만남이 있어 일부러 조개찜과 굴찜을 먹으러 갔습니다. 겨울철 조개찜과 굴찜, 드셔 보지 않으셨다면 말을 하지 마세요. 조개..

수십억짜리 부가티 베이론을 만원에 산 이유? [내부링크]

아이폰/아이팟 터치용 게임어플 아스팔트 4에 나오는 부가티 베이론. 아들 정민이가 밥만 먹으면 우리집도 이 차로 바꾸자고 합니다. 아들 정민이는 이 차가 비싼 차인 줄 모릅니다. 부가티 베이론은 그저 정민..

NO오븐! 초간단 '베이컨 피자' 만들기 [내부링크]

정민이가 피자가 먹고 싶다고 해서 만들어 준 베이컨 피자입니다. 피자도우를 만들어서 오븐으로 만들기도 하지만 때로는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피자도 별미라죠. 더구나 기름기가 하나 없이 바삭바삭하고 깔끔한..

이걸 무엇이라고 부를까? '국수 떡만둣국' [내부링크]

겨울철에 사골만큼 좋은 것도 없다죠. 본가 어머님께서 저희도 먹으라고 주신 사골육수가 있어 이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요리를 만들었습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국수, 만두, 떡국을 넣어서 만든 국수 떡..

빵 터진 아들 한마디! '이모는, 청소 안해?' [내부링크]

장난꾸러기 정민이가 어제는 빵 터진 말 한 마디를 했던 날입니다. 평상시 청소를 깔끔하게 한 정민엄마. 정민이가 거실이며 방을 정리하지 못하고 어지럽히면 '정민아, 가지고 놀 것만 꺼내세요.' 라며 말을 하..

결혼하면 얻는 것과 잃는 것 4가지만 알자! [내부링크]

결혼한 지 어느덧 6년. 다른 선배분들에 비하면 아직은 신혼이라도 할 수 있겠죠. 얼마 전 후배가 결혼관련으로 저에게 질문했기에 답변해 줬는데 혹시나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하여 글을 남겨봅니다. "결혼..

학창시절에 먹던 신림동 '순대볶음' 따라잡기 [내부링크]

고등학교 시절 때 처음 가본 신림동 순대 골목. 옆 반에 있던 친구들이 보글보글 순대볶음을 먹으러 가자고 하면 방과 후에 친했던 친구들과 다녀오곤 했던 추억의 장소입니다. 당시에는 1인분 3천원이면 2명이..

[다음뷰] 삶을 담는 비바리님, 2010년 다음뷰 블로거 대상에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2010년 다음뷰 블로그 대상으로 일상속에서 우리가 자주 보지 못하는 것, 그리고 일상생활속에 편안한 요리를 해주는 비바리님을 추천합니다. 다음뷰에는 너무 많은 분들이 계시기에 어떤 분을 추천할 지 마지막..

김장하는 날, 남편이 도와주면 좋은 5가지 [내부링크]

어느덧 김장하는 철이 왔습니다. 어제 본가에서 김장했기에 다녀왔습니다. 부모님, 여동생, 그리고 저희 집이 먹을 김장김치를 만들기 위해서 30포기를 담았네요. 김장은 겨울 동안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식량을..

'담배 피지마!' 배려하는 멋진 어른들? [내부링크]

오랜만에 아내와 정민이랑 함께 외식했습니다. 아내가 가장 먹고 싶었던 참치회. 그러나 막상 여기저기 참치집을 알아봤으나 제약이 많았습니다. 첫 번째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었고 두 번째는 아이와..

찬밥이용, 간단하게 뚝딱! 사과 스크램블에그 [내부링크]

유럽식 브런치에 건강한 밀로 만든 빵이 있다면 한국식으로 브런치에는 싱싱한 과일과 우리 쌀이 있겠죠.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냉장고 속 찬밥에 사과를 넣어 맛있는 사과 스크램블에그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블로그 인연, 사랑과 정이 넘쳤던 사연! 비바리님의 선물에 기뻐하는 아들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이웃이신 비바리님이 멋진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아들 정민이가 감기에 자주 걸리는 데 예쁜 손수건 덕분에 패션리더가 되었네요. 인터넷이라는 공간이 정이 없다는 말은 이제는 옛말인 것 같아..

해물만 있으면 간단! 갈비맛 '해물볶음우동' [내부링크]

갈비는 먹고 싶지만, 집에 갈비가 없다면 어떻게 하시나요?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달콤한 갈비맛이 나는 해물볶음우동입니다. 해물볶음우동은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요리입니다. 우동사..

아들이 푹 빠진 '간장 치킨 스파게티'의 맛은? [내부링크]

아내가 제주도에 갔을 때 만들어 먹었던 간장 치킨 스파게티. 만들기도 간단하고 아이들이 좋아해서 집에서 가족들끼리 만들어 드시면 좋습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닭봉, 그리고 스파게티를 이용해서 간..

생활용품으로 냉장고 관리/보관을 뚝딱! [내부링크]

결혼할 때 혼수로 구매했던 냉장고. 5년이 넘었지만 정말 튼튼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오랜 시간 잘 사용하기 위해서는 냉장고를 잘 관리해야 하는 게 중요하겠죠. 이러한 정보는 냉장고 구매 시에 제품과 함께..

'어린이 자동차 운전 면허증' 우습게 못 봐? [내부링크]

퇴근하고 집에 도착하니 아들 정민이가 피곤해서인지 잠을 자고 있더군요. 어제는 정민이가 다니는 주엽어린이집에서 부모 참관교육이 있어 아내가 정민이와 같이 다녀왔습니다. 온종일 뛰어다니고 마트도 다녀..

출근길, 지갑 때문에 버스 종점까지 간 사연 [내부링크]

출근길, 지갑 때문에 이리저리 뛰어다니다 종점까지 다녀왔습니다. 지갑 분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아침에 출근을 위해 집을 나서는 데, 멀리서 회사 방향으로 가는 버스가 오더군요. 버스를 보자 있는 힘껏 달렸..

5분이면 OK! 새콤달콤한 '소시지 새우볶음' [내부링크]

 도시락 반찬이나 술안주로 좋은 소시지 볶음.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오리고기 들어 있는 소시지와 새우를 넣어 만드는 소시지 새우볶음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통통한 소시지와 작은 새우의 만남이 아기자..

못 생겼지만, 맛과 영양은 최고! '메로 구이' [내부링크]

얼핏 보면 크고 못 생긴 우럭처럼 보이는 메로. 그러나 기름기가 풍부하고 육질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좋아서 많은 분이 좋아한다죠.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생선 메로를 이용한..

기름에 튀기지 않고 삶아 만드는 '양념치킨' [내부링크]

양념치킨보다 더 맛이 좋은 치킨!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새콤달콤한 소스와 닭봉을 이용한 양념치킨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맵지도 않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아이들 간식이나 밥반찬,..

아내는 휴가중, 아들을 위한 '닭 만둣국' [내부링크]

토요일은 낮은 날씨가 잠시 따뜻해졌네요. 아내가 2박 3일 제주도로 여행 가서 정민이랑 둘이 주말을 보내니 시간이 정말 빨리 가네요.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닭봉과 당면을 넣어서 만든 닭 만둣국 만들기입..

박장대소, 한글 '츠'자 때문에 빵 터진 이유 [내부링크]

아들 정민이랑 한글공부를 하고 있는데 배꼽을 잡고 웃는 일이 생겼습니다. 역시나 아이들은 어른들과 다른 눈으로 세상을 보는 것 같네요. 제가 아들과 한글공부를 하다가 빵 터진 사건은 이렇게 되었답니다...

보양식, 손님초대 요리로도 그만 '소갈비찜' [내부링크]

쌀쌀해진 날씨, 더 추워지기 전에 건강을 챙겨볼까요.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달콤한 소갈비찜을 만들어 봤습니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아이를 위한 보양식으로 그리고 손님이 오실..

4살 아들에게 빼빼로데이가 단순한 이유? [내부링크]

11월 11일은 빼빼로데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그 의미를 크게 두지 않습니다. 저에게는 11월11일은 과자나 음식을 먹는 날로만 보입니다. 우리 스스로가 봤을 때도 크게 의미가 없는 날입니다. 그저 11월 11..

아내 몰래 예금통장을 만들게 된 사연은? [내부링크]

3년 전 친구 모임에 갔다가 친구들이 주식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듣고 정민아빠도 주식에 손을 댄 적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가지고 있는 비상금 삼백만원으로 가지고 친구 따라 특정 주식을 사고 팔고를 하게..

접시위에 노란꽃, 간단한 '치즈떡갈비' [내부링크]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네요. 이제는 겨울이 오는 것 같습니다. 손님들이 오면 무엇을 만들까 고민할 때 해결할 수 있는 요리 한가지.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건강에 좋은 파프리카와 치즈 그리고 소고기를 이용..

참치회 집에서 즐겨보자! '참치 해동법' [내부링크]

 겨울철에 먹는 별미 중 하나가 참치라죠. 참치회를 먹으려면 보통은 참치전문점을 찾아 가는 게 보통이죠. 이제는 집에서 참치회를 즐겨보세요. 요즘은 정말 편하게 마트나 인터넷에서 냉동 참치를 구매할 수..

인기 간식! 군만두를 맛있게 굽는 방법 [내부링크]

인기 간식! 군만두를 맛있게 굽는 방법 / 촉촉함이 살아 있어요. 우리가 즐겨 먹는 간식 군만두. 겨울철에 특히나 군만두는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별미라죠. 보통은 마트에서 사온 만두나 군만두를 냉동실에 넣어..

650원으로 만드는 아침식사 '고구마 수프' [내부링크]

고구마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조리하면서 영양가가 높은 고구마 스프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밥솥을 이용해서 만들기에 요리를 못 하시는 분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가을에 생각나는 것중에 하나가 고구마입니다...

게눈 감추듯 먹게 된 '고등어추어탕'의 맛은? [내부링크]

장모님이 만들어 주신 고등어추어탕. 미꾸라지로 만드는 일반적인 추어탕만 먹어 보다가 처음으로 먹어보게 된 고등어추어탕입니다. 정말 맛이 좋아서 게눈 감추듯 먹었답니다. 처가에 가겠다는 이야기를 하지..

태어나 처음 먹어 본 제주도 '올레꿀빵' 그 맛은?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아내가 사온 선물 '올레꿀빵'. 처음에는 아내가 제주도 여행을 다녀와서 선물을 사왔다고 하기에 "무슨 선물을 사왔어?" 라면서 말을 던졌지만, 마음속은 은근히 기대했답니다. 사람마음이..

추운날씨에 딱! 시원담백한 '소고기 두부국'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이 생각이 나시죠. 만들기도 쉬우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소고기 두부국. 소고기를 넣어서 만드는 국을 생각하면 소고기 뭇국이나 육개장을 많이 생각하는데 소고기에 두부를..

4살 된 아들의 깜찍한 '자동차 사랑법'은? [내부링크]

진정한 자동차 마니아라면 이 정도는 되어야겠죠. 4살 아들 정민이의 자동차 사랑은 정말 대단하답니다. 아들 정민군의 자동차 사랑을 한번 볼까요. 첫째, 자동차 장난감은 기본 보유 정민이가 가장 좋아하는 자..

10분만에 뚝딱! '훈제오리 부추무침' 만들기 [내부링크]

퇴근 후에 아내에게 전화해서 술 한잔하자고 한 정민아빠. 아내는 갑자기 술을 먹자고 하니 저에게 어떤 안주로 먹을 거냐고 묻더군요. 그래서 토요일에 주문 배송을 받았던 훈제오리가 생각나서 훈제오리로 요리..

추억이 깃든, 할머님의 '김치 돼지두루치기' [내부링크]

정민아빠가 초등학교에 다니던 시절~ 저희 할머님께서는 전라남도 고막원역이라는 역 앞에서 식당을 하셨답니다. (지금은 고막원역은 사라지고 없답니다.) 광주와 목포를 오가는 트럭기사분들이 식사하러 많이 들..

사랑 넘친 '어린이집 가족축제' 그 재미는? [내부링크]

토요일에 아들 정민이가 다니고 있는 주엽어린이집 가족축제에 다녀왔습니다. 마이크 잡아보겠다며 얼굴이 핏대를 세우며 목소리 높여 부르던 아들 정민, 제기차기에서 결승까지 올라간 정민아빠, 처음으로 제기..

사위사랑은 장모, 밥도둑 조개젓은 왜 몰래? [내부링크]

추석 때 장모님이 만들어 주신 조개젓. 너무 맛이 있어 밥을 두 공기나 비울 정도로 먹었으니 밥 도둑이 따로 없겠죠. 솔직히 정민아빠가 요리를 좋아하고 만들지만, 장모님이 만들어주신 조개젓은 저도 감히 흉..

찬밥요리, 주말 간단한 '소고기고구마볶음밥' [내부링크]

가을철 하면 고구마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죠. 즐거운 주말 찬밥이 있다면 고구마, 소고기를 간단히 넣고 볶음밥을 만들어 먹는 건 어떨까요?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찬밥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만드는 소..

누구나 간단하게 만드는 '오징어볶음' [내부링크]

갑자기 손님들이 오실 때~ 비 오는 날 간단하게 한잔하고 싶을 때~ 밥반찬이 마땅히 없을 때~ 이럴 때 고민하지 말고 매콤한 오징어볶음을 간단하게 만들어서 해결하세요. 오징어는 마트나 시장에서 저렴하게 구..

티스토리 입성에 대한 전입신고합니다. [내부링크]

정민아빠 전입신고합니다. 티스토리로 이동하고 나서 전입신고를 하지 않아 아마도 저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이렇게 전입신고를 합니다. 엔크린 카로그를 통해서 다음 VIEW에서 활동한지도 약 2년이..

어린이집 초대장을 받고 빵 터진 이유 [내부링크]

퇴근 후에 집에 오니 아들 정민이가 보여 줄게 있다면서 조르르 ~ 저에게 달려오더군요. 4살 아들 정민이가 보여준 것은 정민이가 다니는 어린이집에서 보내온 가족축제에 초대장이었습니다. 그런데 가만히 살펴..

간단하게 만드는 '일본식 소고기덮밥' [내부링크]

입맛이 없을 때~ 새로운 것을 먹고 싶다면 간단하게 우동국물의 맛! 일본식 소고기덮밥은 어떠세요. 우리가 흔히 먹는 불고기 덮밥에 계란을 푼 우동국물이 있는 것이 다르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숙취해소에 좋은 '콩나물국' 끓이는 비법 [내부링크]

제가 숙취해소로 가장 좋아하는 콩나물국입니다. 술은 인간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찌 보면 술은 축복이자 독약이라고도 말하기도 합니다. 콩나물국에서는 콩나물 뿌리 부분에 다량 함유된 아..

입안 얼얼! 눈물 쏙! 얼큰매콤한 '낙지찜' [내부링크]

낮에 기름진 음식을 먹어서인지 아내가 얼큰한 것을 먹고 싶다고 해서 만든 요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얼큰하면서 매콤한 음식이 생각날 때 좋은 요리로 콩나물과 낙지가 가득한 낙지찜 만들기입니다. 다른..

저렴한 닭고기로 영양만점 '찜닭 만들기' [내부링크]

즐거운 주말 가족들과 함께 안동 찜닭이 부럽지 않은 달콤한 찜닭 어떠세요?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저렴한 닭을 이용해 맛좋은 영양가 많은 찜닭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찜닭도 먹고 따뜻한 밥을 비벼도 드시..

외국인은 NO! 한국인은 YES! '번데기'의 추억 [내부링크]

추억의 간식인 번데기~ 한창때는 길거리 대표 간식으로도 유명했죠. 생긴 것보다 고소한 맛이 좋아서 자꾸 손이 가게하던 음식. 그런데 TV프로그램인 스펀지에서 보니 외국인들이 혐오하는 식품 중 하나라고 방송..

운전면허 적성검사 '지갑분실' 조심하자! [내부링크]

여름이 오기 전에 운전면허증 적성검사 기간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고 가야지 하다가 일이 바쁘다 보니 그만 잊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운전면허 적성검사 기간이 다가와서 운전면허시험장에 다녀왔습니다. 운전면..

눈이 행복한 요리 '소고기버섯야채볶음' [내부링크]

눈도 즐겁고 맛도 좋은 요리, 그리고 건강에 좋은 야채가 가득한 요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소고기와 건강에 좋은 파프리카, 그리고 송이버섯을 이용해서 간단하면서도 맛좋은 요리인 소고기버섯야채볶음을..

치킨보다 맛있고 만들기 쉬운 '닭봉조림' [내부링크]

가을이 되기 시작하니 밤도 길어지는 느낌이네요. 이런 가을밤, 만들기는 간단하고 특별한 것이 생각난다면 닭봉조림 어떠세요? 치킨보다 맛있고 만들기 쉬운 닭봉조림.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만들기가 정말..

찬밥요리! 대하가 올라간 '대하볶음밥' [내부링크]

 가을에 맛좋은 대하! 그리고 냉장고 속에 있는 찬밥! 그 둘이 만나서 맛있는 볶음밥으로 탄생했습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찬밥과 대하를 이용해서 대하볶음밥을 만들었습니다. 중국집에서 먹는 새우볶..

마트에서 산 '장난감 자동차' 배터리 폭발! [내부링크]

4살 아들 정민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중 하나가 바로 자동차입니다. 그래서 몇 주 전 아들 정민이에게 사준 무선 자동차. 일요일 오후에 가지고 노는 데 갑자기 아들 정민이가 "아빠, 자동차가 안 움직여요." 라고..

가을 별미 '꽃게탕' 쉽게 만들기 [내부링크]

가을 하면 대하와 꽃게가 생각나죠. 더구나 가을 수게는 산란한 암꽃게보다 살이 꽉 차고 쫄깃해서 맛이 좋아 시장이나 마트에서도 많이 판매합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싱싱한 수게를 가지고 구수하면서..

간단요리 '대하냉채' 그리고 겨자소스비법 [내부링크]

10월이 되면 생각나는 대하.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산지에서 배송 해온 싱싱한 대하를 가지고 대하냉채(새우냉채)를 만들어 봤습니다. 요즘 대하가 가장 맛이 좋은 철이라고 하죠. 집들이나 손님들 오실때~..

다음뷰(view) 개선, 이렇게 해보면 어떨까? [내부링크]

아이랑 노는 것과 음식을 만드는 것에 취미인 정민아빠입니다. 물론 저는 회사원이며 제가 블로그에 올리는 분야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다음뷰를 한지는 2년이 약간 안 되네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엔크린 카..

통조림캔의 화려한 변신 '연어캔 동그랑땡' [내부링크]

마트에 가서 우연히 구매한 연어캔. 더구나 가격은 700원대 참치캔보다 저렴하죠 ㅡ.ㅡ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연어캔을 가지고 밥반찬으로 좋은 연어캔 동그랑땡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연어가 들어가서 더욱..

성인병 예방에 좋은 보양식 '오리탕' 만들기 [내부링크]

가을철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제가 좋아하는 고기류인 오리고기.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원기회복에 좋은 오리고기를 이용해서 영양 만점의 오리탕 만들기를 해보겠습니다. 이전..

육군과 해군의 만남! '불고기 낙지볶음' [내부링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소고기와 낙지를 이용해서 매콤한 불고기 낙지볶음을 해봤습니다. 일명 매콤 불낙입니다. 일반적으로는 불낙이라고 하면 간장양념만 하는 것이 기본이지만 매콤한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

스트레스를 날리는 매콤한 맛! "쭈꾸미찜 " [내부링크]

스트레스가 쌓이면 확 풀고 싶을 때 매콤한 음식이 생각나죠. 매콤한 음식이 생각난다면 쭈꾸미찜 어떠세요?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입안이 얼얼하면서 눈물과 콧물을 쏙 빼줄 매콤한 쭈꾸미찜을 만들어봤습니..

사고나면 어쩌려고! '부러진 태극기' 사건 [내부링크]

[10월 2일 본가를 가는 도중에 발견한 부러진 태극기 사진] 10월에는 국경일이 정말 많습니다. 학교를 다닐 때만 해도 10월이 되면 쉬는 날이 많기에 기다리는 달이기도 했죠. 그만큼 국경일이 많기에 태극기를..

NO오븐! 초간단 '새우감자말이 피자' [내부링크]

정민이랑 간단하게 만들어 먹은 새우감자말이 피자입니다. 얇은 또띠아의 씬피자위에 새우감자말이를 듬뿍~ 기름기가 하나 없이 바삭바삭하고 깔끔한 씬피자의 맛을 보여 드립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오..

스팸문자 이젠 그만! 니들은 누구냐? 스팸문자 차단방법 [내부링크]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날아오는 스팸문자! 새벽에 도착하여 자는 사람의 잠도 깨우기도 하고 민망한 문자에 가족들에게 미안하기도 한 스팸문자! 만나기도 싫은데 오빠 만나자는 문자 도박하고 싶은 생각도..

골뱅이와 소면 바람나다! '골뱅이무침' [내부링크]

아내에게 문자가 왔습니다. 아들 정민이때문에 온종일 힘들었다고 해서 제가 문자회신을 보냈습니다. "우리 술 한잔할까?" 그래서 만들게 된 요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가을에 먹기 좋은 싱싱한 야채와 깡..

NO오븐! 멕시코요리 '불고기 치즈 퀘사디야' [내부링크]

아침식사나 친구와 간단히 한 끼 식사를 해결하고 싶을 때 퀘사디야를 추천해 드립니다. 퀘사디아라고도 하는데 정확하게는 퀘사디야 [quesadillas]랍니다. 퀘사디야는 밀가루로 만든 토르티야 사이에 치즈·고기..

가을철 밥도둑 '간장게장' 따라잡기 [내부링크]

가을에는 수게가 정말 맛이 좋은 계절이죠. 봄에는 암게 그리고 가을에는 수게가 살이 알차서 먹기 좋답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가을철 밥도둑 수게를 이용한 간장게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솔직히 제가..

닭과 계란의 관계? '닭고기 계란덮밥' [내부링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담백한 닭고기와 계란을 이용해서 닭고기 계란덮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닭고기, 파, 채소와 계란을 익혀서 밥 위에 얹은 덮밥을 뜻하기도 하는 닭고기 계란덮밥~ 계란을 더 많이 넣기..

만들기 쉬운 얼큰한 '해물우동전골' 어때요? [내부링크]

비가 온 뒤라서 날씨가 더 추워졌네요. 건강에 모두 유의하세요.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얼큰하면서 시원한 국물 맛이 좋은 해물우동전골을 만들어 봤어요. 해물우동전골은 추운 날이거나 비 오는 날~ 먹으면..

"매일 생일이었으면.." 4살 아들의 대답은? [내부링크]

4살 아들 정민이가 TV를 보는 저에게 다가와서 이렇게 말을 합니다. 아들 정민 "아빠, 매일매일 생일이면 좋겠어." 문득 아들의 질문에 궁금하더군요. 정민아빠 "왜" 정민아빠 "아빠가 정민이 좋아하는 장난감..

비오는날, 매콤달콤한 '불고기 비빔국수' [내부링크]

 비가 오는 날이면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지 않으세요~ 우울한 기분이나 울적한 느낌이 드는 경우 매콤한 것을 드시며 기분을 한번 풀어 보세요. 오늘이 정민아빠 레시피는 소불고기를 비빔국수에 올려 먹는 매..

사과를 밥으로 먹어? '사과 스크램블에그' [내부링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가을 과일인 사과를 넣어서 맛있는 사과 스크램블에그를 만들어 봤어요. 아들과 제가 먹기 위해서 아빠가 만든 사과 스크램블에그~ 사과는 아침에 먹으면 정말 좋은 것을 아시죠. 싱싱..

대하의 변신은 무죄! 치즈와 소금을 만나 (대하 소금구이와 대하 치즈구이) [내부링크]

대하의 계절이 왔습니다. 대하를 가을철에 먹는 이유는 대하의 맛을 좌우하는 글리신이 가장 많이 포함된 계절이 가을이라서 가을철 대하가 모두가 즐겨 찾는 이유랍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대하 소금구..

810원짜리 초간단 '열무냉면' 만들기 [내부링크]

간단히 만들어 먹은 열무냉면 간편조리식품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은 열무냉면 모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으로 1봉 가격이 약 810원입니다. 32봉이 들어 있어 저희집만 다 못 먹으니 여동생, 처형, 형님네..

입안에 톡톡! 가을철 별미 '김치날치알밥' [내부링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입안에서 톡톡튀는 재미와 아삭아삭한 야채와 김치를 즐길 수 있는 김치날치알밥입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조금은 색다르게 그리고 보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을 때 한 끼 식사로 그..

입에서 살살~ 간단하게 뚝딱! '깐쇼새우' [내부링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새우살을 이용해서 집에서 손쉽게 만드는 깐쇼새우를 만들어 봤습니다. 집들이나 가족들이 모일때 한번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깐쇼새우는 깐풍새우보다 매콤하지 않는 맛이 좋아서..

버스 안이 안방? 전세 내고 전화하는 통화남 [내부링크]

이제는 휴대폰은 삶의 일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요즘은 초등학생조차도 가지고 있어야 하는 이유가 불분명해도 가지고 있는 것이 휴대폰이죠. 그런데 이러한 삶의 일부가 때로는 삶을 편하게 하지만 때로..

추운날씨에 얼큰한 '동태찌개' 생각나시죠? [내부링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찬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얼큰하면서 시원한 동태찌개입니다.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면 대부분이 좋아하는 메뉴라죠. 추운 날씨에 동태찌개 어떠세요? 술안주로도 그만이고 해장용으로도..

길거리표 '어묵꼬치' 숨겨진 맛의 비밀? [내부링크]

날씨가 추운 날이면 길거리에서 파는 따뜻한 어묵꼬치가 생각나시죠.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추운 날 온몸을 녹여줄 시원한 홍합국물로 만들어진 어묵꼬치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누구나 대부분 좋아하고 즐겨..

짜증나는 TV '대출광고' 공해수준 넘다! [내부링크]

추석 연휴를 끝내고 일요일 모처럼 휴식하면서 TV 채널을 돌려서 프로그램을 보는 데 대출광고가 그 도가 지나치지 않나 생각이 들더군요. 아예 대부업체의 대출광고로 케이블 방송 내 광고 도배가 되는 일..

집에서 초간단 '식빵피자'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식빵을 이용한 초간단 식빵피자 만들기입니다. 오븐 없이 전자레인지로 만들어 봤습니다. 전자레인지가 없다면 프라이팬 약불로 만드셔도 됩니다. 피자치즈만 있으면 손쉽게 간식으로..

양대창보다 리필 음식을 많이 먹었던 맛집 [내부링크]

아내가 정말 오랜만에 외식하자고 꼬시는 바램에 외식을 다녀왔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아내가 선택한 것은 양과 대창 일전에 불타는 곱창을 처음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갔다가 한판을 정민아빠 혼자..

집에서 길거리표 '떡꼬치' 쉽게 만들기 [내부링크]

학교 앞에 보면 많은 간식을 판매합니다. 그중에 우리가 좋아하는 간식중 하나인 떡꼬치!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붉은색이 먹음직스럽지만, 전혀 맵지않고 달콤하면서 고소한 떡꼬치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이..

주말에 간단한 "떡만두국"으로 한끼 OK? [내부링크]

주말에 간단하게 한끼 식사를 하는 음식이 무엇이 있을까? 이렇게 고민은 한 분이라면?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누구나 만들기 쉽고 간단하게 만드는 떡만두국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떡만두국 만들기 레시피 요..

눈과 입이 즐거운 매콤달콤 '고추장 육회'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 먹는 별미중 하나가 바로 육회 여름에는 먹으면 왠지 겁을 내시는 분들도 겨울이면 찾는 육회 오늘의 정민아빠레시피는 소고기 우둔(박살)을 이용해서 매콤달콤한 고추장 육회를 만들어 보겠습니..

폭우 속 정이 넘친 '장모님의 행복한 밥상' [내부링크]

[폭우로 침수된 아래층 분들을 위해서 장모님이 차리신 저녁 식사] 폭우 때문에 피해를 당한 아래층 이웃분들을 위해서 아프신 장모님이 손수 차리신 저녁 식사. 추석 연휴에 고향을 다녀오셨는데 아직 집안에 물..

아빠, 스티커도 아닌데 '전'을 어떻게 부쳐 [내부링크]

모두 추석연휴는 잘 보내시고 계시죠. 본가에서 추석을 보내려 이것저것 준비하는 데 4살 아들의 빵 터진 말 한 마디에 힘든 줄 모르고 시간을 보냈네요. 재미있던 일이 일어난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추석..

추석 음식으로 매콤한 '소갈비찜'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얼큰한 소갈비찜입니다. 추석이면 가족들이 모이는데 함께 만들어 먹으면 좋은 음식 중 하나죠. 집에서 갈비찜들을 많이 하여서 드시는데 매콤함을 더해서 먹어보시면 더욱 맛이 좋습니..

추석! 명절증후군을 배려와 이해로 보내자 [내부링크]

즐거운 명절 다들 잘 보내시고 있죠. 이번에는 명절이 다소 길어서 더운 여자분들에게 힘이 드는 시기가 될 듯하네요. 명절이 돌아오면 많은 분이 명절증후군을 겪게 됩니다. 다음 명절에는 이러한 명절증후군을..

추석 음식으로 좋은 칼칼한 '오리탕' [내부링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추석음식으로 좋은 오리탕입니다. 추석명절에 전라도에 계시는 분들은 많이 드시는 음식중에 하나랍니다. 시원 칼칼한 맛이 좋은 오리탕을 추석때 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원래는 오리..

기분 좋은 추석연휴! 홍보글은 쉬지 않고 [내부링크]

추석연휴가 시작되었는데 쉬지 않는 분들도 참 많은 것 같습니다. 홍보, 광고, 스팸으로 도배하시는 분들은 프로그램 자동으로 거시고 휴가를 가셨나 봅니다. 잠시 블로그에 갔더니 엄청난 덧글들이 달려있네요..

"힘들어도 놀테야" 놀이기구에 빠진 아들 [내부링크]

임진각 놀이공원 평화랜드라는 곳을 아세요? 솔직히 저도 처음 가본 곳입니다. 멋지게 선글라스도 쓰고 평화랜드로 출발!! 임진각으로 방향으로 가서인지 왠지 아들 정민이 포스가 북쪽에 계신 분과 비슷한 느낌..

스트레스를 받을때 딱! 매콤한 '라볶이' [내부링크]

갑자기 짜증이 몰려 올 때 참고 또 참다보면 친근하게 다가오는 친구가 있다죠. 바로 스트레스~ 절대 친해지고 싶지 않은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 먹으면..

보양식으로 좋은 얼큰한 '육개장' 만들기 [내부링크]

육개장은 본래 개장이라는 개고기를 끊인 탕에서 왔다고 합니다. 그 이유인즉 과거에는 소고기보다는 개고기를 더 흔하고 쉽게 먹을 수 있는 음식었다고 하네요 현대에 와서 소고기로 끓이면서 고기 '육' 자를 붙..

추석에 먹는 '토란국' 그리고 의미 [내부링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토란국입니다. 내일 추석에 먹는 국 중에 하나입니다. 토란국을 추석에 먹는 이유는 토란은 7~8월경에 수확하는 뿌리채소이며 추석에 햇토란을 수확해서 햇음식을 먹는 관습에 따라 해..

찹쌀과 돼지고기가 만난 이유! '찹쌀 돈가스' [내부링크]

맛좋은 우리 국산돼지고기와 우리땅에서 자란 찹쌀~ 오늘의 정민아빠레시피는 우리땅에서 자란 우리농산물을 이용해서 요리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우리땅에서 자란 우리 농산물처럼 몸에 좋은것도 없겠죠. 마늘..

빵 터진 아들의 명대사 "아빠가 빨리 먹어!" [내부링크]

토요일 본가 부모님 집에 다녀왔습니다. 정민이가 성장하는 모습을 보는 재미에 손자가 빨리 오기만 기다리시는 아버님과 어머님 도착해서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면서 아들 정민이가 마음껏 자기 자랑을 했답니다..

돈가스를 밥 위에 올려! 돈가스 덮밥 [내부링크]

돈가스의 경우 그냥 튀겨서도 먹지만 국물을 만들어서 비벼 먹으면 그 맛이 제법 좋습니다. 오늘의 정민아빠레시피는우리가 즐겨 먹는 돈가스를 이용해서 돈가스 덮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돈가스와 함께 만들어..

갈매기살이 머야? 묘한 맛에 푹빠지게 만든 집 [내부링크]

일산 라페스타에 위치한 서래갈매기살! 갈매기살이 맛이 좋아 가끔 가는 곳입니다. 이 곳 서래갈매기살은 체인으로 운영되는 곳으로 각 점포마다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13,000원~15,000원) 솔직히 여기 라페스..

조기란 생선아세요? '조기매운탕' 만들기 [내부링크]

입맛이 없을 때 시원하고 개운한 맛의 조기매운탕 어떠세요. 아주 매콤하지 않아서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들도 먹기에 좋습니다. 오늘의 정민아빠레시피는 시원하고 개운한 맛의 조기매운탕입니다. 조기는 비린..

한번 만들어 볼까! '오징어국' 쉽게 만들기 [내부링크]

가을철이 되니 국이나 찌개, 조림 등의 요리를 하게 되네요. 아마도 날씨가 추워지기에 조금은 따뜻한 요리를 찾게 되어 만들게 되었답니다.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오징어와 연두를 넣어 시원하고 개운한 맛..

가을철 밥도둑 '고등어 호박조림' 만들기 [내부링크]

가을철이 오니 맛있는 것이 많이 생각나시죠. 여름철에는 자주 먹지 못한 많은 것들이 가을철에는 입맛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정민아빠레시피는 영양 만점의 호박과 싱싱한 고등어를 넣어서 만든..

박장대소! 4살 아들의 골프자세에 배꼽빠지다 [내부링크]

평소 야구방망이, 구둣주걱, 효자손으로 골프를 하겠다면서 골프 스윙을 하던 아들 정민 처가에 놀러 가서 평상시와 같이 구둣주걱을 가지고 골프하는 모습 보고 장모님이 웃으시면서 "정민이, 골프놀이 하는 것..

바다의 맛! '해물탕' 간단하게 만들기 [내부링크]

가을을 재촉하는 비가 주말에도 계속 내리더군요. 가을이 바로 앞에 와서인지 아내가 술 한잔 하자고 해서 만든 요리. 오늘의 정민아빠레시피는 낙지와 해물이 가득 넣고 만든 바다의 맛의 해물탕입니다. 해물탕..

초간단 가을보양식! '단호박스프' 만들기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영양만점인 단호박을 가지고 간단하게 만드는 보양식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초간단 가을보양식으로 단호박 스프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입맛이 없거나 아침을 거르..

영양간식 달콤한! 사과고구마 파이 [내부링크]

우리 가정에서 가장 즐겨 찾는 고구마~ 고구마에는 탄수화물, 조섬유, 칼슘, 칼륨,인, 비타민 A의 전구체인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C등이 들어있어서 대표적인 알칼리성 식품중의 하나입니다. 또한 고구마는 혈중콜..

라면의 변신무죄 ~ 얼큰한 '해물짬뽕라면' [내부링크]

라면의 화려한 변신! 더운 여름 이열치열 어떠세요! 오늘의 정민아빠레시피는 분식집에 가서 먹어본 짬뽕라면이 맛이 없어 직접 만들어 본 해물짬뽕라면입니다. 라면은 저도 좋아하는 데 재료를 다양하게 넣어서..

카레를 이용해서 만든 '카레 마파두부 덮밥' [내부링크]

건강에 좋은 카레! 집에서 즐겨먹는 음식재료 중 하나라죠. 오늘의 정민아빠레시피는 두부와 돼지고기만 있으면 손쉽게 만드는 마파두부에 건강에 좋은 카레가루를 넣어 만든 카레 마파두부 덮밥입니다. 매콤한..

LG 유플러스박스(U+Box) 아이튠즈와 비교해 보니 클라우드 서비스가 괜찮네요. [내부링크]

LG 유플러스박스(U+Box)가 새롭게 개편이 되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네요. 서비스 구성을 보면 클라우드 서비스인 웹하드 서비스(My Media), 포토 인화 서비스 (IMORY 인화/포토북), 주문형 동영상 서비스(Di..

건강을 먹어볼까? '돈까스 푸룬(건자두)피자' [내부링크]

오늘의 정민아빠레시피는 돈까스 푸룬(건자두)피자입니다. 피자위에 돈까스를 올리고 건강에 좋은 푸룬을 토핑으로 올려봤습니다. 피자도우는 이전에 만들어둔 피자도우를 이용했습니다. 요리재료(레귤러 사이즈..

디보 그리고 밀크랜드 우유와 퍼즐놀이 [내부링크]

몇일전 와이프가 말복에 저를 위해서 닭도 사오고 아기에게 줄 우유와 와이프가 먹을 요구르트등을 사기 위해서 일산 롯데마트 주엽점에 다녀왔습니다. 디보 캐릭터가 있는 디보의 밀크랜드 우유를 보고 정민이가..

한국인의 맛! 매콤한 '고추장 베이컨 피자' [내부링크]

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고추장 베이컨&파프리카 피자입니다. 토요일 처가식구분들이 오셔서 식사겸으로 만들어 드린 피자입니다. 재료준비는 미리해서 사진도 충실한데 완성사진등등에서는 다들 드셔야 하기에..

얼큰한 '해물 고추장 수제비' 쉽게 만들기 [내부링크]

비가 오니 밀가루 음식이 생각나서 만든 요리. 오늘의 정민아빠레시피는 비 오는 날 먹으면 좋은 해물 고추장 수제비를 만들어봤습니다. 한국인의 맛하면 고추장이 먼저 생각이 나죠. 집에서 간단하게 해물 고추..

영양가와 맛! 모두 잡은 '쌈장라면'만들기 [내부링크]

가을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날 쌈장라면 어떠세요? 라면이 갑자기 먹고 싶은 생각에 만든 간단 요리. 오늘의 정민아빠레시피는 쌈장을 넣어 담백하고 시원한 맛을 내는 쌈장라면입니다. 쌈장라면은 맛도 좋게 하지..

백김치로 만든 밥도둑 '돼지갈비 김치찌개' [내부링크]

정민이를 위해서 담갔던 백김치. 오늘은 돼지갈비와 만나 돼지갈비 김치찌개로 재탄생! 요즘은 정민이가 포기김치를 먹기에 백김치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백김치는 국을 끓이기에도 모호해서 돼지갈비를 넣어 김..

오리고기로 만든 돈까스가 있다! '오리훈제돈까스' [내부링크]

오늘의 정민아빠레시피는 갈은유황오리훈제를 이용해서 오리훈제까스를 만들어 봤습니다. 돈까스도 싫고 생선까스도 아니라면 오리를 가지고 만드는 요리 어떠세요?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수 있는 정민아빠의 레..

박장대소! 4살 아들의 어린이집 등원기 [내부링크]

누구에게나 처음이라는 것처럼 떨리고 소중한 기억은 없을 것입니다. 4살 아들 정민이가 드디어 어린이집을 가게 되던 날의 모습. 정민이가 처음 가는 어린이집인데 정민아빠가 더 설레는 날을 보냈답니다. 지금..

[도미노피자] 올라스페인 피자로 스페인의 정열을 느끼다 - 도미노피자 [내부링크]

도미노 피자에서 신메뉴 출시~ 피자는 눈으로 즐긴다~ 그말이 생각이 날수 있는 피자가 탄생을 했다 도미노 올라스페인 피자! 이름에서 느껴지는 스페인의 정열 올라 스페인이라는 뜻자체가 안녕 스페인이라는 뜻..

샤오미 물걸레 청소기 무선 장점 단점 왜 추천 인기? [내부링크]

샤오미 물걸레 청소기 무선 장점 단점 왜 추천 인기? 고가 진공청소기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어서 국내 판매뿐만 아니라 해외 인기 가전제품을 직구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미세먼지..

샤오미 미지아 자동 거품 손세정기 활용 손씻기 습관 [내부링크]

샤오미 미지아 자동 거품 손세정기 활용 손씻기 습관 손 씻기만 잘 해도 감염병의 70% 이상 예방이 가능할 수 있어서 생활속 손씻기의 중요성이 무엇보다 대두가 되는 계절입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진드기ㆍ모기..

접이식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스탠드형 직구 추천 [내부링크]

접이식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스탠드형 직구 추천 과거와 다르게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활용해서 영화나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떻게 보면 계절이 겨울로 바뀌면서 집에서 있는 시간이..

아이폰X 8 유저라면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 에어팟 직구 [내부링크]

아이폰X 8 유저라면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 에어팟 직구 애플 에어팟은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터치 등 애플 기기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태블릿과 연동해 쓸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iOS 10.2 이상이..

다이슨 v8 앱솔루트 무선청소기 카본파이버 보다 저렴 특가 [내부링크]

다이슨 v8 앱솔루트 무선청소기 카본파이버 보다 저렴 특가 스틱형 다이슨무선청소기 V8 제품을 보면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이고 편리성과 사용성을 강화한 무선청소기 제품으로 최근 인기를 얻으면서 많은 분이..

일본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효능 및 가격 사용법 [내부링크]

일본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효능 및 가격 사용법 요즘 가을철이라서 그런지 단풍을 보러 일본을 많이 가기도 하는데, 일본여행을 가면 사오면 좋을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동전파스'라죠. 성능과 효과로 입소문..

접촉식 브라운체온계 IRT6520 vs 비접촉식 NFT3000 [내부링크]

접촉식 브라운체온계 IRT6520 vs 비접촉식 NFT3000 아이가 태어나서 성장하는 동안은 항상 바이러스 노출에 걱정하면서 건강관리에 무척이나 신경을 써야 합니다. 면역력 약한 아이들이 가장 취약하고 전염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