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younghot의 등록된 링크

 haeyoungho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LG전자 울트라기어 27GL650F 구매후기 [내부링크]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LG전자 울트라기어 27GL650F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LG전자 울트라기어 27GL650F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이 제품의 후기를 올려볼까 한답니다. 저는 오..

대전 갈마동 카페 커먼힐즈 [내부링크]

대전 갈마동 카페 커먼힐즈 안녕하세요. 핫해영이에요! 오늘은 간만에 저의 일상글을 올려볼까 하는데요. 겨울이 다가오면서 여자친구와 카페를 더 자주가게 되는 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만 생활하면..

홍시 효능 6가지 [내부링크]

홍시 효능 6가지 감나무의 감이 주황빛으로 물들며 말랑말랑 익어갈 즈음이면 가을이 왔음을 알 수 있는데요. 가을 대표과일이라고 함은 홍시가 빠질 수 없죠. 홍시는 부드럽고 달아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

산수유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산수유 효능 10가지 동의보감에 따르자면 예부로터 고혈압이나, 신장질환, 당뇨 등을 치료하는데 있어서 효과가 있는 과육을 알고계시나요? 바로 산수유인데요. 층층나무과의 낙엽교목인 산수유나무의 열매로써..

계피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계피 효능 10가지 안녕하세요. 핫해영입니다! 오늘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계피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우리는 보통 차나 디저트 혹은 스틱, 가루로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 단순히 주방에..

꼬북칩 초코츄러스 드뎌 찾았다! [내부링크]

꼬북칩 초코츄러스 드뎌 찾았다! 요즘 sns에서 허니 버터칩만큼 핫한 과자가 인기몰이 중이라길래 어떤건가 하고 봤더니 꼬북칩 초코츄러스 라는 과자 였어요. 꼬북칩은 여러가지 맛이 나온 상태이며 기존에..

이건희 회장 별세 [내부링크]

이건희 회장 별세 이건희 회장 별세 이건희 (기업인) 출생 : 1942.1.9 사망 : 2020.10.25 소속 : 삼성전자 (회장) 가족사항 : 배우자 홍라희, 아들 이재용, 딸 이부진, 딸 이서현, 아버지 이병철, 어머니 박두..

임산부에게 좋은 음식 알아두기 [내부링크]

임산부에게 좋은 음식 알아두기 모든 부모들의 기쁨이자 축복이라 할 수 있는 임신! 산모의 건강은 태아의 상태와도 직결되는거 알고 계신가요? 따라서 산모가 건강을 유지해야하는 이유도 건강한 태아를 위해..

부산대 재학생 추락사 [내부링크]

부산대 재학생 추락사 갑작스럽게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부산대라고 적혀있길래 뭔가하고 클릭했더니 부산대에서 재학생이 건물 위에서 추락해 사망하여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하네요. 20일 부산 금정경찰서..

2020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 및 MD! [내부링크]

2020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 및 MD! 안녕하세요. 핫해영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2020 스타벅스 할로윈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스타벅스는 2020.10...

대구 칠곡 맛집 내가 자주 갔던 곳 [내부링크]

대구 칠곡 맛집 내가 자주 갔던 곳 부산에서 평생을 살아온 저는 대학교를 대구로 가게되어 처음 자취라는걸 하게 되었던 곳입니다. 어느덧 30대를 접어들면서 간만에 친구들과 추억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대구는..

브로콜리 효능 [내부링크]

브로콜리 효능 안녕하세요 핫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핫해영입니다. 오늘은 단순히 다크써클이 많은 사람에게 좋다고만 알고 있었던 브로콜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의 정말 유명한 저널 타임지가 브로콜리..

울산 남구 아르누보 아파트 화재 [내부링크]

울산 남구 아르누보 아파트 화재 울산 아르누보 아파느에서 큰 불이 났다고 하는데요. 불길은 강한 바람을 타고 최고층까지 순식간에 번겼고 주민 300여명이 건물 밖으로 대피했지만 아파트에서 발생한 대형..

자이글 솔직 사용 후기 [내부링크]

자이글 솔직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다시금 거리두기로 인해 주말에도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줄어드는건 사실인데요. 뉴스를 보니 식당에서도 단체로 걸릴 확률이 높으며 조금이라도 모여있는 공간이라..

오크라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오크라 효능 10가지 안녕하세요 핫해영입니다. 금일의 주제는 오크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채소인 오크라는 장수 국가로 유명한 일본에서는 이미 3대 장수식품으로 잘..

게이밍 헤드셋 구매후기 [내부링크]

게이밍 헤드셋 구매후기 성인이 되어서도 퇴근 후에 스트레스를 풀기에는 게임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혼자서 게임을 한다면 물론 재미없겠지만 여럿이 얘기도 나누면서 즐긴다면 스트레스 해소에도 이만한게 없..

갓파스시 덕천점 괜찮았어요 [내부링크]

갓파스시 덕천점 괜찮았어요 얼마 전 까지만해도 날이 더워서 하루종일 에어컨을 틀고 있기를 일상이였는데 다시금 저녁이면 날이 많이 쌀쌀해졌더라구요. 특히나 이럴때 감기 조심하시고 환절시일수록 건강챙..

부산 영도 카페 신기산업 [내부링크]

부산 영도 카페 신기산업 최근에 휴가를 맞이하여 여자친구랑 영도에 호텔을 잡고 1박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항상 느끼지만 여행을 가게되면, 그 곳만의 먹거리탐방은 꼭 가게 되는 것 같아요. 특히나 바다..

구기자 효능 [내부링크]

구기자 효능 오늘은 구기자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예로부터 중국에서 약재로 사용되던 열매이며 하수오와 인삼과 함께 3개 명약으로 여겨지기도 했답니다. 최근에는 미국을 비롯한 영어권 국가..

부산서 태풍 피해 속출 [내부링크]

부산서 태풍 피해 속출 새벽에 심한 강풍과 비 때문인지 몇번이나 깼는데요. 7일 오전 8시 기준으로 부산소방본부는 143건의 출동을 했을 정도로 피해가 막심해 보이네요. 동래구 온천동 한 육교 엘리베이터가 정..

메이플스토리 시간의 신전 가는 방법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시간의 신전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빠져있는 메이플 스토리 게임에 관하려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렇게 RPG게임을 오래한건 처음이라 어려운 부분들이 많았는데요. 확실히..

10호 태풍 하이선 경로 파악 [내부링크]

10호 태풍 하이선 경로 파악 9월 2일에는 정말 어렷을때 매미라는 태풍이 닥쳤을때와 같이 아파트 정전이 나고 그로인한 피해도 엄청 났었죠. 다행히 9호 태풍 마이삭은 소멸했지만 6일에 또 다시 큰 태풍이..

양배추 효능 [내부링크]

양배추 효능 양배추는 지중해 연안과 서아시아가 원산지로 전 세계에 분포되어 있으며, 각종 비타민과 베타 카로틴, 식이섬유, 엽산, 인, 칼슘, 칼륨 등 몸에 좋은 다양한 성분이 많은 채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와 3단계 차이점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와 3단계 차이점 코로나가 재기승을 부리면서 정부는 코로나19 유행의 심각성과 방역조치의 강도에 따라 대책을 1~3단계로 구분하여 시행한다고 밝힌바있는데요. 정부에서는 수도권에 대한..

비트 효능 먹는 방법 [내부링크]

비트 효능 먹는 방법 ABC쥬스로도 많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비트는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식품을 비롯하여 샐러드 및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비트는 사탕무와..

혈중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혈중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5가지 콜레스테롤에 대해서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죠. 이유는 건강을 악화시키는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된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이랍니다. 하지만 콜레스테롤..

9호태풍 마이삭 경로 예상 지역 [내부링크]

9호태풍 마이삭 경로 예상 지역 안녕하세요. 태풍피해를 복구하기도 전에 다시금 태풍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태풍으로 인해 모두가 걱정이 많았지만 제8호 태풍 바비는 2020년 8월 27일 우리나라를 지났으며,..

솔잎 효능 [내부링크]

솔잎 효능 소나무는 항상 푸르고 낙엽도 잘 지지 않고, 줄기와 잎의 형태가 특이해서 동양의 그림에 많이 등장하는 편인데요. 신이 하늘로 부터 내려오는 것을 기다리는 나무라는 전설도 있어요! 예로부터 소나..

자주가는 부산역 맛집 [내부링크]

자주가는 부산역 맛집 타지 생활을 하다가 부산에 놀러온 친구랑 간만에 자주 가는 부산역 맛집에 다녀왔어요. 평소에도 친구들이랑 술을 마시거나 해장이 필요할때 자주가는 곳이 바로 오늘 소개시켜드릴 밀양순..

은행 효능 8가지, 부작용 [내부링크]

은행 효능 8가지, 부작용 은행은 은행나무의 열매로써, 코를 찌르는 특유의 냄새가 특징이죠. 어릴적 등하교 시간! 학교와 집이 가까워 늘 걸어다니곤 했는데 그때마다 바닥에 떨어져 있는 은행을 밟아서 톡톡..

황칠나무 효능 [내부링크]

황칠나무 효능 황칠나무란? 항암성분이 차가버섯보다 더 우수하다는 결과에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황칠나무는 사포닌 성분이 많아 인삼 나무로도 불리는데 우리나라에서만 자라는 나무라고 해요! 황칠나무의 맛은..

멜론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멜론 효능 부작용 달콤하지만 당분과 칼로리가 낮은 과일인 멜론! 멜론은 주로 과육 자체를 생으로 많이 먹기도 하지만 달콤한 맛 때문에 주스나 아이스크림에도 많이 활용 됩니다. 달콤하지만 다른 과일에 비..

7번가피자 프리미엄 세트박스 [내부링크]

7번가피자 프리미엄 세트박스 원래 피자를 먹을 계획이 없었으나 맛있는녀석들 프로그램에서 피자먹방을 보던 중 참지 못한 나머지 충동적으로 피자를 시키게 되었어요. 보통은 자주 시켜먹는 곳에서 먹는게 가장..

초당 옥수수 효능 [내부링크]

초당 옥수수 효능 오늘은 엄청난 당도를 자랑한다는 초당옥수수 알아보려고 해요. 당도가 가장 높은 초감미종 옥수수로 설탕옥수수라고도 불리며 과일처럼 생으로 먹을 수 있는 특징이 있고 일년에 짧게 먹을 수..

대파 효능 [내부링크]

대파 효능 우리나라의 밥상에서 빠질 수 없는 대표적인 향신 채소인 대파는 알싸한 매운맛과 특유의 향이 매력적이라 대차가 들어가지 않은 음식을 찾기란 힘들정도로 자주 쓰이는 식재료 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멸치 효능 [내부링크]

멸치 효능 오늘은 칼슘의 제왕으로 불리는 멸치에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 영양 간식의 대표적인 식품이며, 조림이나 반찬으로 볶아 먹거나 술안주에도 인기가 있으며,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철분 많은 음식 [내부링크]

철분 많은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철분 많은 음식 목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철분은 동물성 및 식물성 식품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미네랄 입니다. 흔히 이야기 되는 빈혈과 같은 증상이 심한..

삼성 갤럭시 S20+ BTS 에디션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S20+ BTS  에디션 구매했어요! 삼성 갤럭시 S20+ 방탄소년단 에디션이 7월 9일에 공식 출시 되었었죠. 요즘 바쁜 일상을 지내다보니 구매 후 사진을 찍어봤던걸 이제서야 리뷰하게 되었네요. 7월9일..

오리고기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오리고기 효능 및 부작용 오리고기란? 오리는 오리과의 새들을 총칭하는 말입니다. 식용하는 오리는 보통 가축화된 집오리를 말하며, 오리고기에는 불포화지방산, 비타민A,B, 레시틴 성분 등이 풍부하며, 남녀노..

오디 효능 [내부링크]

오디 효능 제가 어릴 적에는 시골에 놀러 가면 뒷산에 산택을 나가 부모님과 함께 자주 오디를 따먹곤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디를 바구니 한가득 따서 담금주나 청을 담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

부산 17시 50분 호우주의보 발효 [내부링크]

부산 17시 50분 호우주의보 발효 부산 17:50분 호우주의보가 발효했어요. 정말 빗줄기가 끊기질 않을 정도로 내리는 중이에요. 드디어 장마가 끝났나 싶었는데 아직 복구도 덜 됐는데 다시금 내리기 시작하네..

망고 효능 [내부링크]

망고 효능 크고 작은 마트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 과일인 망고! 달콤한 과즙과 색이 정말 매력적인 과일이지요. 저 역시도 망고를 좋아하는 편이라 카페에서 망고관련 음료를 많이 마시기도 한답니다. 필리핀으..

호랑이콩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호랑이콩 효능 총정리 오늘은 호랑이콩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강낭콩의 일종인 호랑이 콩은 딱딱한 가을 콩과는 다르게 부드러운 식감과 하얀색에 얼룩덜룩한 무늬가 있는 것..

공황장애 증상 [내부링크]

공황장애 증상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대게는 상상의 적으로부터 폭행을 당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는 공황장애는 일상생활에서 아무렇지 않게 생활하는 사람들, 공황장애가 없을 것 같은 사람들이 오히려 호소를..

우롱차 효능 [내부링크]

우롱차 효능 알아보기 하루에 커피와 차는 적당량을 마시면 좋기마련입니다. 저 역시 고루 건강을 챙기면서 조금의 다이어트를 신경쓰기 위해 아침마다 우롱차를 마시는 편이며 장점이라면 계절에 상관없이 건강..

보리차 효능 [내부링크]

보리차 효능 밍밍한 맹물을 싫어하는거나 건강을 위해서 더운 여름에도 정성을 들여 직접 차를 끓여서 마시는 집이 많습니다. 오늘은 보리차의 효능과 끓이는법, 칼로리 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리..

화병 증상 [내부링크]

화병 증상 사람들이 화병이란 말을 정말 많이 사용하는데 정작 무엇이냐 물었을 때 모르는 분들이 많고 실제로 있는 병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 오늘은 화병 증상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히비스커스 효능 [내부링크]

히비스커스 효능 커피와 차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히비스커스에 한번 쯤은 들어봤을정도로 장장에 특효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히비스커스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히비스커스란? 쌍떡잎식물 아욱목..

이명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이명에 좋은 음식 최근 젊은 층에서 스트레스 등의 원인으로 이명증상을 겪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명은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줄 뿐만아니라 심하면 난청까지 경험할 수 있어 꾸준한 건강관리가 중요..

어성초 효능 [내부링크]

어성초 효능 어성초 효능이 다양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특히나 트러블이 있는 피부, 민감한 피부, 아토피 피부에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성초는 약모밀 이라고도 불리고, 삼백초과에 속하는 다년생 초본..

사과초모식초 효능 [내부링크]

사과초모식초 효능 사과초모식초 효능과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싶다면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과초모식초란? 식초는 우리의 식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대표적인 조미료지만 이제는 천연 건강식품으로..

죽순 효능 [내부링크]

죽순 효능 죽순이란? 죽순은 4월~5월이 제철이며 대나무 땅속줄기에서 돋아다는 싹을 "죽순"이라 불릅니다. 오후가 되면 급격이 자라나기 때문에 보통은 이른 아침에 채취를 한다고 합니다. 죽순은 채취하는 계..

우황청심환 효능 복용법 [내부링크]

우황청심환 효능 복용법 흔히들 충격적인 일이나 긴장되는 순간들이 생기면 우황청심환을 먹는 장면을 영화나 드라마에서 볼 수 있는데요. 이처럼 심신의 안정이 필요하거나 시험, 면접 등을 앞두고 초조하고..

아보카도 효능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 아보카도는 비타민, 미네랄,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과일이며, 숲속의 풍부한 버터라고하여 기네스북에도 등재되어 있습니다. 작은 크기에 비해 포만감이 높고 효능이 뛰어나 건강에 좋다고 알려..

단호박 효능 [내부링크]

단호박 효능 펙틴이란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 중 하나로, 생 단호박 100g에 들어 있는 섬유질은 5g이며, 건강을 돕는답니다. 참고로 고구마 100g에 들어 있는 섬유질은 2.2g이라고 하네요. 1900년대 국내에 들어..

당뇨에 좋은 음식 참고하자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 참고하자 당뇨병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매우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만약 당뇨병이 지속된다면 심장병이나 뇌혈관에 치명적인 합병증들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뇨는..

보스웰리아 효능 좋은점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효능 좋은점 규칙적이지 못한 식사와 생활습관이 잦아지면서 몸 건강이 좋지 않게 되는건 당연하다고 밖에 생각되어지지 않는데요. 보스웰리아란? 인도 고산지대, 중동, 아프리카 등지에서 자라는..

스쿼트 효과 10가지 [내부링크]

스쿼트 효과 10가지 스쿼트는 하체 근력을 향상시키는데 가장 대표적인 운동 중 하나입니다. 또한 빠른 시간 내에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강력한 운동인데요.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을 단력하기 좋고 집에서..

파프리카 효능 색마다 다르다! [내부링크]

파프리카 효능 색마다 다르다! 마트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알록달록한 색깔의 파프리카가 눈에 띄는데요. 빨간색, 노란색, 초록색, 주황색 등 다채로운 색깔별로 저마다 다른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는 건..

신비복숭아 품절대란 이유! [내부링크]

신비복숭아 품절대란 이유! 작년 초 여름부터 열풍이 불면서 올해는 품절대란까지 일으키고 있는 샤인 머스켓과 더불어 sns에 실시간으로 후기가 올라오고 있는 신비복숭아입니다. 복숭아는 전 세계에 3,000여..

돌나물 효능 대표적인 8가지 [내부링크]

돌나물 효능 대표적인 8가지 길고 긴 겨울 동안 깊은 땅속에 숨어있다 올라온 봄나물에는 각종 영양성분이 말 그대로 가득 들어차 있습니다. 활동량이 늘어나는 시기인 봄은, 우리 몸도 더 많은 비타민과 미네..

마그네슘 영양제 먹으면 안되는 사람 [내부링크]

마그네슘 영양제 먹으면 안되는 사람 마그네슘에는 '칼시토닌'이라는 호르몬 생성에 관여해 뼈에서 칼슘이 빠져나오는 것을 방지하며, 뼈 속 칼슘 수치를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신체의 신진대..

맥주효모 효능 완벽파악 [내부링크]

맥주효모 효능 완벽파악 남자만 탈모가 생겼던 과거와는 달리 요즘은 남며노소 불문하고 모두 풍성하고 건강한 모발에 관심이 많습니다. 이유는 현대사회로 접어들면서 바쁜일상 속 스트레스와 잦은 회식으로..

벌에 쏘였을 때 빠른대처법 [내부링크]

벌에 쏘였을 때 빠른대처법 꽃 축제가 많은 가을이면 날씨가 풀리면서 등산, 캠핑, 여행 등 야회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인데요. 따라서 예기치 않게 벌레에 물리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벌에 쏘여 목숨을..

브라질너트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브라질너트 효능 10가지 안녕하세요:) 핫해영입니다. 브러질너트는 '실레늄의 왕' 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을 만큼 셀레늄이 풍부하여 우리 몸의 면연력을 높여주고 종양억제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기로 많이..

타트체리 효능, 복용법 및 부작용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복용법 및 부작용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체리라는 과일도 그 안으로 들어가보면 수많은 종류의 체리가 있어요. 타트체리는 그 중 하나로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어서 영양제 혹은 주스로 시..

모기 물렸을 때 꿀팁모음! [내부링크]

모기 물렸을 때 꿀팁모음! 특히나 여름철에 우리의 잠을 방해하고 괴롭히는 존재가 있죠. 낮에는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 않다가 꼭 피곤해서 스르르 잠이올때면 우리의 귓가에 신경쓰이는 소음을 일으키는 모기..

눈 통증 몸이 보내는 적신호 [내부링크]

눈 통증 몸이 보내는 적 신호잠을 자기 전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을 끈 상태로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시간을 갖다가 잠에들게 되는데요. 그렇게 스마트폰 타임을 갖다가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눈 통증과 두통의..

부산 동래 소도둑 무한으로 즐겨요 [내부링크]

부산 동래 소도둑 무한으로 즐겨요 오늘은 평일이지만 특별히 회사 창립 기념일이라 쉬는 관계로 직원들과 점심을 먹으러 동래에 왔어요. 저는 보통 부산대나 동래쪽에 자주 놀곤하는데 간만에 자주 가던 소..

해파리 수면법 딥슬립 가능! [내부링크]

해파리 수면법 딥슬립 가능! 일상이 되어버린 스트레스로 현대인들이 가장 힘들어하는게 수면이라 할 수 있죠. 제대로 잠을 자지못해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해파리 수면법 으로 긴장을 풀고 숙면에 이르기 위..

몸이 가려운 이유 알아두기 [내부링크]

몸이 가려운 이유 알아두기 대부분의 피부 가려움증은 피부의 건조함에서 비롯되며, 피부로의 영양공급과 노폐물 배출 등 생명 활동에 필요한 미세 혈액순환을 담당하는 모세혈관이 병든 데서 피부 건조가 발생..

정력좋아지는법 이제나도 정력왕 [내부링크]

정력좋아지는법 이제나도 정력왕 나이를 먹으면서 생활습관이나 식습관의 변화, 운동부족, 스트레스 등의 다양한 원인으로 발기력이 약화되면서 전립선에 문제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정력이 좋아지기위..

가성비를 원한다면 QCY-T2C [내부링크]

가성비를 원한다면 QCY-T2C 늘 유선이어폰만 사용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무선으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르기에 무작정 에어팟이나 버즈 등 비싼 금액을 주고 이용하기엔 부담이 있어 가..

스트레스 해소법 [내부링크]

스트레스 해소법 평소에 꾸준한 건강관리를 하는데도 불구하고 스트레스가 해소되지 않아 몸이 힘들거나 피곤할때가 더러 있죠. 내 몸이 건강하기 위해선 육체뿐만 아니라 마음을 잘 다스려 스트레스를 줄이는게..

먹어도 되는 수박씨 효능 [내부링크]

먹어도 되는 수박씨 효능 저희집에선 여름이면 항상 냉장고에 수박이 있을정도로 가장 선호하는 여름과일이 아닌가 싶어요. 특히 씨 없는 수박이 나오면서 저역시도 이젠 씨를 바르지 않고도 편하게 먹을 수..

포도씨유 효능 어디에 좋을까? [내부링크]

포도씨유 효능 어디에 좋을까?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자주 찾게되는 제철 과일일 중 대표주자인 포도! 비타민과 유기산이 풍부하기 때문에 과일의 여왕이라고도 불리우는데요. 새콤달콤한 맛에 많은 이들이 찾..

대추방울토마토 효능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대추방울토마토 효능 알아보아요~ 흔히들 집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과일 중 하나가 바로 토마토인데요. 토마토는 수백종이 넘는 다양한 종류를 가지고 있어요. 특히 대추처럼 길쭉하게 생긴 토마토가 바로 대..

코로나 증상 [내부링크]

브라질에서는 코로나 증상으로 감염증의 누적 사망자가 천명이 넘어서도 있으며 미국의 확진자는 200만명에 다다르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는 전 세계적으로 넘어가면서 아직까지도..

센텀 카페 오후의 홍차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나른한 주말 역시 집에만 있긴 아쉬워 센텀 카페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센텀까지 걸어서 갔는데 바다근처라 그런지 바람이 시원한게 걸을만 하더라구요. 센텀에서 수영교를 지나오다보면 보이는 오후..

미세먼지 배출에 좋은음식 알아두기! [내부링크]

미세먼지는 사람에게 발암물질로도 알려져 있어요.특히나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 깜빡하고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다면 대기중에 떠다니던게 우리 몸안으로 들어오게 되는데요. 호흡기를 통해 들어와 혈관이나 채네..

온천천 카페거리 르쎄 첫 방문!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다 뭐다 해서 도통 집 밖으로 나갈 여유가 없었는데 날씨가 너무 좋은 나머지 오래간만에 친구들과 집 근처에 있는 온천천 카페거리에 다녀왔어요. 이쪽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시겠지만 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