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fgosilife의 등록된 링크

 halfgosi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7건입니다.

2021 명품가방 [구찌, 로에베, 셀린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새로운 가방들이 대거 등장했는데요, 그러한 의미에서 2021년에 구매하면 좋을 데일리백! 포인트백!을 추천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1. 구찌 홀스빗 1955 미니 탑 핸들 백 20*19.5*7...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공부 명언, 의지 자극 명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누피 명언으로 구성된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사실 공부의지자극도 수험생들에게 굉장히 중요하지만, 가끔 지치는 경우 수험생들을 위로해줄 수 있는 명언도 필요하다..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3 리뷰 [책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리뷰의 마지막편을 적어보도록 할게요! 제가 적은 부분들은 책의 아주 앞부분이고, 뒷부분은 직접 여러분들이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 5장 중 2장까지의 소개를 한..

여자친구 선물로 추천하는 구찌 데일리백, 구찌 지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찌에서 제가 추천하는 상품들을 추천할게요~ 정식 수입통관을 거친 확실한 정품을 해외직구와 구매대행으로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여자친구 선물이나 어머니 선물..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2 [나의 감정 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리뷰의 2번째 부분입니다. 이 파트가 저번보다 저에게는 깊이 공감가고 유익한 부분이 많았어요. 첫번째는 박탈감이 느껴지거나, 직장에서의 갈등 등..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 1 기분과 관련된 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읽은 책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리뷰 겸 좋았던 말 요약을 해보려고 합니다. 기분 관련 내용을 배경화면으로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감정이 통제가 안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대하..

감성 글귀, 명언 사진, 공부의지자극 힐링 명언 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험생/공시생/고시생들을 위한 감성 명언 배경화면을 제작해보았습니다. 힐링되는 배경화면도 있고, 의지를 자극하는 배경화면도 있습니다. 공부하기 싫을 때 이 배경화면을 한 번 봐보세요~..

고시생, 수험생, 공시생 공부 힐링 명언 / 공부 자극 배경화면 / 의지 자극 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시생, 공시생, 수험생을 위한 힐링 겸 공부의지자극 배경화면을 제작해보았습니다. 공부할 때 공부의지도 정말 중요하지만, 무기력해질 수도 있고, 의지는 많지만 실천이 어려울 때도 있고,..

크리스피크림 도넛 메뉴 및 도넛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도넛 브랜드인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메뉴와 이번 시즌 시즌메뉴를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우선 이번 시즌 시즌메뉴입니다. 딸기 테마로 4가지 종류의 도넛이 나와있습니..

고시생을 위한 편한 바지 추천/ 빅사이즈 편한 바지 추천[육육걸즈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매일 입는 고시생/수험생을 위한 편한 바지를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대부분 와이드팬츠 추천이고, 트레이닝 바지도 있습니다^^. 1. 루즈와이드밴딩 팬츠 77사이즈 / 88사이즈까지도 맞..

나에게 필요한 영양제 찾기/ 부모님, 어른 선물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본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를 해보고, 필요한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해볼게요ㅎㅎ. 본인의 나이, 걱정되는 신체별 특징, 라이프 스..

드라마 "김비서는 왜 그럴까" 리뷰 [한국 드라마추천] 스포없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정주행한 한국 드라마를 추천해볼게요. [김비서는 왜 그럴까]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2018년 6월 6일부터 2018년 7월 26일까지 tvN에서 방영된 수목 드라마입니다! 저는 원래..

손목 통증 예방 및 보호 습관[손목 보호대, 손목 보호 마우스 등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수험생들, 고시생들, 직장인들을 위한 손목 보호 필수템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사용해보고 효과가 있었던 아이템들 위주로 추천해드립니다. 꾸준히 사용할..

스타벅스 음료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 [스타벅스]의 음료 메뉴를 가져왔습니다. 2021.1.18 1. NEW 말차 라떼와 오트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라떼가 있습니다. 오트 빼고 전부 먹어보..

2만원대 립스틱 브랜드, 제품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만원대 립스틱 추천글, 2만원대 립밤 추천글을 써볼게요. 정가로는 3만원대 립스틱이지만 신세계몰에서는 대부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2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넷플릭스 영드, 미드, 한드/ 넷플릭스 영화 추천[장르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장르별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장르별 영화 추천을 진행해볼게요. 1. 사랑, 로맨틱, 로맨틱 코미디 - 에밀리, 파리에 가다 #파리 #우정과 사랑, 일 #로맨스 #엉뚱 기발 -..

여자친구 2만원대 선물, 3만원대 선물 순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대 여자친구라면 아래에 있는 선물이 큰 기념일 1주년 기념 선물, 생일 선물 등(커플에 따라 크리스마스 크게 챙긴다면 크리스마스)으로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모든 커플에 따라 선물에 쓰..

20대 여성, 여대생을 위한 50만원 이하 지갑 브랜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대 여성을 위한 백화점 브랜드 지갑을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30만원대, 40만원대 등 50만원 이하 지갑들을 추천할 거예요. 20대 여자친구나 여동생을 위한 지갑 선물, 대학생 새내기 여대..

여대생, 20대 여성을 위한 명품 장지갑 브랜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대 여성과 여대생을 위한 명품 장지갑 브랜드를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좋아해서 많은 사랑을 받은 클래식 장지갑 그리고 새로 나왔지만 많이 사랑받는 장지갑들을 찾아..

자취생 고양이 diy 가성비캣타워 추천[하늘 정원 원목캣타워 [100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냥집사로서 캣타워 추천글을 적어볼게요. 고양이 캣타워는 냥이를 키우신다면 필수템입니다. 높은 공간, 수직 공간이 고양이에게는 꼭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캣타워를 구매하시고 며칠간 사용..

여성 명품 반지갑 추천[메종 마르지엘라, 루이비통 지갑, 구찌 지갑, 생로랑 지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대를 위한 명품 지갑을 추천, 카드케이스 추천 스테디하게 인기 있고,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는, 딱 봐도 누구나 다 아는 클래식한 명품 지갑들!을 이번에는 골라보았습니다. 1. 메종 마르지엘라..

분당 정자동 네일샵 추천 [네일더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니는 분당 정자동의 네일샵을 소개해볼게요. 얼마전에 이사와서 나름 신중히 샵을 찾아보고 가보았는데,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실력도 좋으신거 같아 소개하는 글을 적습니다. [..

공시생, 고시생, 수험생 건강을 위한 선물 추천 [영양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험생, 고시생들이 챙겨먹으면 좋은 영양제, 약들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개인의 건강은 모두 다르지만, 전반적으로 많이 공통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다^^ 1. 종합비타민..

다이어트 도와주는 어플 추천[다이어트 프렌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 할 때 사용하는 (매년, 매일,,,,) 유용한 어플인 [다이어트 프렌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역시 다이어트는 식단이 제일 중요하죠! 그래서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조언해주고..

분당 레터링 케이크 추천 [케이크의 비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부모님 결혼기념일을 위해 주문한 분당 레터링 케이크 가게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분당 정자동에 위치해있습니다. 가게 이름은 [케이크의 비밀] 위와 같은 다양한 케이크 종류가 있었..

도넛 /빵 유명 맛집 브랜드 [파파도나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원일도넛으로도 유명한 파파도나스를 분당수내역점에서 사 먹어보았습니다. 최소주문금액은 12,000원이었고, 배민 라이더스에서 배달했기 때문에 배달팁은 거리마다 다릅니다. 파파도나스..

분당 수내 케이크 맛집 추천/ 분당 카페 추천[빌리엔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한 케이크 가게 또는 조각케이크로 유명한 [빌리엔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 있는 프랜차이즈로 조각케이크나 홀케이크나 둘 다 예쁘고 맛있는데요! 프랜차이즈답게 제가 방문한 빌..

2020년 20대, 30대 여성 직장인 명품 데일리백/ 여자 직장인 가방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대 직장인 여성을 위한 가방 브랜드 추천, 30대 여성 직장인 가방 추천을 해보도록 할게요. 매일 회사에 들고다닐 가방인만큼, 튼튼하고 여러 스타일에 잘 어울리면서 수납이 잘 될 수 있는..

해물라면레시피 / 해물라면 끓이는 법 / 술안주 추천[해물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물라면 레시피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제주해물라면 뺨치는 시원한 국물을 가진 해물라면레시피를 공유해보겠습니다~! 예전에 술집에서 먹던 기억을 더듬어서 술안주로도 완벽한 해물라면! 레..

요즘 유행하는 기화펜 후기/ 저절로 지워지는 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대한문구에서 구매한 기화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적고 나서 몇 시간 후면 사라진다는 펜인데요. 여러 번 읽어야하는 책은 밑줄이 어지럽게 그어져 있어서 헷갈릴 때도 있는데, 기화..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카페 베이커리 추천 [홍종흔 베이커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쇼핑하다가 배가 고파서 빵을 먹기로 했는데 유명한 베이커리인 빵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커피랑 같이 먹었습니다~ 할..

분당 크로플 맛집 / 분당 카페 추천 / 분당 정자 맛집 [커피 플렉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첫 크로플을 먹은 날이었는데요...! 진짜 맛있었어요!! 크로넛은 사실 먹고 나서 조금 실망했는데, 크로플은 정말 다른 레벨이더라구요. 크로넛은 [크로와상 + 도넛]의 조합으로, 도넛..

고시생 아이패드용 공부 명언 배경화면 [내부링크]

고3 공부자극 명언 / 고시생 공부자극 명언 / 공시생 공부의지 자극 명언 / 수험생 공부의지자극 명언 배경화면 입니다! 몽환적인 배경이고, 팔레트 배경인 명언 배경화면입니다! 찰리브라운 배경화면이고, 광고..

분당 타르트 맛집/후식 맛집/카페 추천[1253 타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정자에서 배달 가능한 타르트 맛집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동천동, 풍덕천동, 신봉동, 성복동, 상현동, 구미동, 정자동, 죽전동, 보정동 등의 지역에 배달가능합니다. 서현이랑 판교도..

집에서 공부하는 법2 - 구루미 웹캠에 연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공부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구루미를 활용한 공부스터디를 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교시형으로 운영하는 구루미 캠스터디에 참여중인데요~ 구루미 운영방식..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제가 재미있게 본 한국 드라마를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넷플릭스에서 최근에 한드를 다시 정주행하게 되었는데요ㅎㅎ 재미있는 드라마들이 너무 많아서 제 취향에 맞았던 것들..

건성바디로션, 핸드크림 추천 [아베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성을 위한 바디로션, 핸드크림을 추천해볼게요. 저는 심한 건성이고 손도 자주 씼는 편이어서 바디크림이나 핸드로션을 자주 씁니다. 그래서 오래 덜 건조하게 촉촉하게 수분감이 많은 제..

분당 정자 해물찜, 꽃게탕 맛집/ 서현 맛집 [미래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에 꽃게탕을 배달시켜 먹었는데요. 재료도 정말 신선하고 국물도 진하게 우러나는게 맛있어서 추천하려고 글을 적었습니다! 재료가 진짜 많이 왔고, 해물이 정말 신선했어요~!  내장 진..

분당 정자 안경점 추천 [보다 안경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정자 안경점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경을 맞추려고 사실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그냥 서현역 안경점에 있는 큰 안경점을 가려고 했는데, 많은 분들이 [보다 안경원 분당점]을 추천..

분당 정자 컵케이크 배달/ 판교 컵케이크 배달[써니 컵케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판교에 위치해 있는 컵케이크 가게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는 집에서 배달시켰고, 판교에 있지만 저는 정자동에서도 배달을 해 먹었습니다! [써니 컵케이크] 배달비용은 저의 경우에는..

2020년 겨울 패션 명품 패딩 추천 [몽클레어/파라점퍼스 패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1월 겨울을 맞아서 패딩 제품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겨울 옷은 따뜻한게 최고지만, 핏이나 예쁜 옷을 고르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열심히 골라보았습니다~^^ 2020년 남성 겨울 패션..

1인 치킨/맥주 술안주 추천[KF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인가구 / 자취가구를 위한 술안주 추천을 해볼게요! 1인가구는 치킨을 시키면 항상 남기 때문에 곤란하기도 하고, 다양한 음식을 먹고 싶을 때 좋은 KFC입니다. 그리고 맥주 안주로 정말 딱..

분당 정자동 멕시코 음식 맛집/타코, 퀘사디아 맛집 [펠리스산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멕시코음식점 / 정자 멕시코음식점 / 서현 멕시코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펠리스산쵸] 저는 코로나 때문에 아직 외출을 자제하고 있어서 배달을 통해 맛보았습니다ㅎㅎ 배달 가..

잠 안올때/ 수면장애에 도움이 되는 조언들 [잠 잘 자는 방법 및 잠 깨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면에 도움이 되는 팁들에 대해 이야기하러 왔습니다. 수면장애 극복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팁입니다. 수면은 사람의 일상에서 정말 중요한데요. 수면이 부족하면 감정 조절 능력, 사고력,..

카카오바이크 사용법 및 요금/ 카카오자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바이크 사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6^ 카카오바이크는 카카오에서 만든 공유 자전거 서비스입니다. 전기 자전거라 일반 자전거처럼 힘들게 페달질하지 않아도 쉽고 빠르게 나가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추천작, 미드/ 영드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 그레이 아나토미 정말정말 유명한 드라마 장르의 드라마죠~! 로맨스도 있고, 직업정신, 인간관계의 상호작용 등을 모두 볼 수 있는 병원 배경의 드라마입니다. 메디컬 드라마 중 가장 재미 있게..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 및 가격, 컨텐츠 저장, 엘지 티비 넷플릭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본적인 넷플릭스에 대한 정보인 넷플릭스 가격제와 멤버십, 컨텐츠 저장방법, 티비 연결 및 가입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1. 넷플릭스 가격제 및 요금 가격에 따라 화질이 다..

신촌 사랑니 발치 치과 추천[잎사귀 치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촌에 있는 사랑니 발치 치과를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제가 사랑니 4개 다 나서 발치한 치과입니다.^^ 신촌 [잎사귀 치과 병원] 인데요! 위치는 신촌역 1번 출구로 나와서 현대백화점 지나..

이대/신촌 네일샵 추천[네일넘버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대 신촌 지역 네일샵을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ㅎㅎ 네일샵 [네일넘버8] 입니다~! 위치는 이대역과 신촌역 중간의 신촌 자이엘라 건물입니다! 자이엘라 건물의 신촌푸르지오시티를 바라보는..

고시생/수험생을 위한 체력 향상시키는 달리기 어플[Runda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력 기르는 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수험생, 고시생, 공시생들에게는 체력도 시험에서 정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요, 장시간 시험을 치르는 날에 마지막 과목이라 후반 과목..

분당 정자 돈까스 배달 맛집 추천[나혼자 돈까스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돈까스를 시켜보았는데요! 맛있어서 제가 시킨 돈까스 맛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ㅎㅎ [나혼자 돈까스왕] 메뉴로는 수제 기본 돈까스/ 고구마치즈돈가스/ 치즈 돈가스/ 냉우동/ 냉모밀..

공시생/ 고시생/ 수험생 친구를 위한 선물 추천[시험 전, 일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시생으로서 친구들에게 받고 싶은 선물 목록을 적어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선물 좋아요 누른 것들 위주로 추천합니다 ㅎㅎ 시험전에 합격떡이나 합격엿보다는 센스있는 선물하고 싶은 분!..

[2020년 겨울] 남자 패션 코디 및 남성 의류 브랜드/남자쇼핑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남성 스타일을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옷은 사기에 돈도 많이 들고 고민하는 시간도 있기 때문에 옷 코디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이 글을 읽고 도움이 되는 분들이 많으..

분당 정자동 베트남쌀국수프랜차이즈 추천 [사이공키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자동 사이공키친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베트남음식점 종종 가는편인데요~! 저는 베트남 쌀국수 좋아해서 옛날에 미스사이공 정자점도 가봤고 여기도 왔습니다. 마음 먹고 가야하는 그런 맛..

서울,경기도에서 낭만쭈꾸미 주문 / 맛있는 쭈꾸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낭만쭈꾸미 주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낭만쭈꾸미가 서울 서래마을점도 있긴 하지만, 경기도나 서래마을에서 먼 분들은 낭만쭈꾸미를 인터넷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

와플대학 정자점 메뉴/후기 [정자 와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정자동 후식/와플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한창 전국에 캠퍼스를 팽창중인 대학이죠~~? [와플대학]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와플대학 처음 가보는 거였는데요! 생각보다 메뉴가 많고, 매장..

행정고시 진입/ 진입 전 고려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정고시를 본격적으로 준비하기 전인 대학생 새내기, 2학년, 3학년 학생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행정고시를 시작하기 전에 어떤 것을 준비하고 어떤 것을 고려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많..

자취생 간단요리 [로제 파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에 간단하게 로제 파스타를 해먹었습니다! 15분안에 할 수 있는 자취생 요리 방법 소개합니다~~ 0. 재료 준비(1인분 기준) 스파게티면 + 로제파스타소스 + 양파 + 베이컨 + 마늘 물을 먼..

[행정법] - 부관 [내부링크]

부관 1. 의의 부관은 행정행위의 효력을 제한하거나 보충하기 위하여 주된 행정행위에 부과된 종된 규율을 말한다. 법정부관은 외관상 부관처럼 보이지만, 행정행위의 효과제한이 직접 법령에 규정되어 있어 법정..

[행정법] 행정계획 [내부링크]

행정계획 1. 의의 행정계획은 행정에 관한 전문적, 기술적 판단을 기초로 하여 특정한 행정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로 관련되는 행정수단을 종합/조정함으로써 장래의 일정한 시점에 있어서 일정한 질서를 실현..

아이패드 명언 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공부의지를 자극하기 위해 의지 명언 아이패드 배경화면을 만들었습니다. 감성적인 배경화면을 활용했고 밤하늘이 대부분입니다 ㅎㅎ 아래는 제가 제작한 다른 아이패드 공부 자극 배경화면..

일주일만에 토플 성적 올리는 법[100점 초반 달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플 성적 단기간에 올리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많이 올린 건 아니지만, 90점대에서 104점으로 올랐고, 공부한 기간은 단 일주일입니다. 사실 일요일 시험 당일날은 공부..

분당 정자역 피자 배달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맛있었던 분당 정자역에 있는 배달 피자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자동 뿐만 아니라, 서현, 구미동, 백현, 분당동, 이매, 야탑, 판교까지 배달되는 피자 맛집입니다!! [임실치즈S피..

토플 시험 준비물 / 토플 시험날 준비해야 하는 것 [내부링크]

<토플 시험 준비물> 1. 신분증 가장 중요한 것은 신분증입니다! 여권과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이 가능합니다. 2. 간식 Reading 과 Listening 이 끝나고 Speaking 과 Writing 이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Listening..

데일리 명품 크로스백 추천 [20대, 대학생 가방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20대, 대학생을 위한 데일리 명품 크로스백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1. 끌로에 - 드류백 스몰 약 140만원 드류백도 다른 사이즈와 다양한 색이 있는데, 저는 위 색상과 미니보다..

20대 여성, 대학생을 위한 가방 브랜드 종류 추천[백화점 브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여러 브랜드에서 추천하는 20대에게 좋은 데일리 크로스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학생들도 역시 데일리 크로스백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1. 마이클 코어스 - 아..

행정고시 기본정보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정고시 기본정보 1탄에 이어서 2번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2020/09/02 - [일상이야기/공부우] - 행정고시 시험과목 & 시간표 및 기본정보 행정고시 시험과목 & 시간표 및 기본정보 안..

판교 현대백화점 케이크/타르트 맛집 [라보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의 생일을 맞아 판교 디저트 맛집에서 케이크를 구매했어요!! 들은바로는 여기 무화과 케이크가 유명하고, 여러가지 예쁜 선물용 타르트가 구매하기 좋다고 하더라구요^0^ 아래는 라보카..

분당, 판교, 정자역 배달 맛집 추천, 파스타 [루트스테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은 정자 파스타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게 이름은 [루트스테이]입니다~! 배달 뿐만 아니라, 실제로 가서도 맛있는 맛집이라고 알게 되어서 배달을 시켜봤더니 배달도 정말 맛있..

자취생 삶의 질을 높이는 필수품 & 간단 요리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하면서 저의 삶의 질을 올려준 자취 필수템을 소개할게요! 간단하게 요리할 때 필요한 요리 필요템도 소개해볼게요~~~>ㅡ< 1. 샤워가운 / 비치타올 맨날 작은 수건을 샤워 후에 사용하는..

2020년 40대, 50대 남성 명품 신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제 가을/겨울을 맞아 신발을 구매하려는 남성분들에게 신발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희 아버지가 50대 초이시기 때문에 아버지한테 무엇이 어울릴지 고민하면서 저의 주관적 판단으로 고른..

아이패드 공부명언 배경화면 2탄[감성, 밤 하늘, 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패드 공부의지 자극 배경화면을 만들었습니다! 공부의지를 다시 다지기 위해서 저는 이런 것들을 만들곤 합니다~!!! 우주배경화면도 있고요! 밤하늘 배경화면도 있습니다~! 무지개 배경..

자취생 간단 요리, 간단 식단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배달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식비도 예산을 초과하고, 건강도 망가지는게 느껴져서 식비라도 아끼기 위해 집에서 음식을 해먹기 시작했습니다!! 주로 시켜 먹는 곳은 새벽배송이 가능한 마켓..

공부의지 자극 명언 아이패드 배경화면/ 감성 명언 아이패드 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부의지에 자극이 되는 아이패드 배경화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밤하늘 배경화면이나 들판 배경화면이 많습니다! 감성적인 배경...! 하늘 배경화면도 있습니다!!

공부의지 자극 명언 배경화면[감성, 에니메이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 다른 공부의지자극 명언 배경화면을 들고 왔습니다!! 오늘은 주로 애니메이션 배경 공부의지자극 배경화면입니다~! 센과 치히로 배경화면도 있고요~! 감성 애니메이션 멍언 배경화면도 있습니다~..

공부의지자극 명언 배경화면 [밤하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공부의지자극 명언 배경화면을 들고 왔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달 배경화면] 달이 떠있는 밤하늘의 배경화면입니다~! 감성 배경화면...! 을 만드려고 노력했습니다 ㅋㅋㅋ 보랏빛 하늘 사진..

데일리 명품백 크로스백 추천 [구찌, MCM, 생로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일리로 맬 수 있는 명품 크로스백을 추천하려고 왔어요!! 아무래도 추천은 제가 20대이다보니, 20대를 위한 캐주얼 명품백 추천/ 대학생을 위한 데일리 크로스백 추천이라고 하는 것이 좀..

공부방 인테리어 2탄 [공부방 가구 추천 - 한샘 책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공부하는 방에 있는 가구 중 가장 큰 가구! 책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앞서는 책상과 의자,트롤리, 스탠드를 소개했었습니다! 혹시 그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이전에 제가 쓴 글..

고시생 독서대 추천, 공부하느라 목 아플 때[아이레벨 독서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저의 삶의 질 상승템 순위 중 1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독서대를 추천하려고 글을 적습니다!! 바로바로 [아이레벨 독서대] 말 그대로 아이 레벨에 맞춰주는 독서대입니다ㅎㅎ 높이..

실용적인 잠옷 브랜드 추천 2탄 [자주 잠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 계시는 시간이 긴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그 중 하나입니다~! 독서실이나 스터디카페가 운영이 불가능해졌던 상황이 돌아가며 있어서 집에서 공부를 하기로 결심하고, 공..

판교 현대백화점 빵집 추천[크로넛 + 카스테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는 빵집 두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ㅎㅎ [서울페이스트리] [베즐리, VEZZLY] 서울 페이스트리에서는 [심슨 크로넛]과 [누텔라 바나나 크루아상]을 구매했습니다! 심슨..

아이패드 영어 공부자극 감성 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부의지자극이 되는 영롱한 아이패드 배경화면을 만들어보았습니다! 하늘 배경의 배경화면도 있구요! 센과 치히로 애니메이션 배경도 있습니다 ㅎㅎ

판교 현대백화점 한식 맛집 [봉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마랑 현대백화점에 방문해서 한식 맛집을 찾았습니다! 사람도 많지 않았고, 대기도 없었기 때문에 좋았어요 저녁 5시반쯤 방문했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봉우리] 저희는 봉우리 정식 코..

공부의지 자극 감성 명언 배경화면, 애니메이션 명언 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공부할 때 다시 의지를 다져줄 핸드폰 배경화면을 제작해보았어요! 제 폰이 아이폰XR이라 이 폰 사이즈에 맞춰져 있고, 혹시나 사이즈가 안맞으시면 다운 받고 어플 [옵티마이저]를 사용하면..

기미제거에 좋은 크림 + 패치 [셀비엔 블랙 스팟 크림 and 패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어머니가 사용하는 기미 크림 + 패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머니가 효과가 꽤 괜찮고 미백효과가 있는 것 같다며 추천하셔서 쓰게 되었는데요ㅎㅎ [셀비엔 블랙 스팟 패치] 미..

판교, 정자 배달 파스타 맛집 추천 + 고시생 힐링 + 정자역 비비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제일 좋아하는 음식인 "파스타" 맛집 추천을 하러 왔습니다! 제가 태어나서 먹은 "배달" 파스타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ㅠㅠ 과거 신촌에서 살 때는 딱히 사실 파스타 맛집이 많지도..

행정고시 합격 커트라인 [1차 + 2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정고시에 합격선에 대해 더 얘기해볼텐데요ㅎㅎ 이전에는 행정고시 시험과목에 대해서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2020/09/02 - [일상이야기/공부우] - 행정고시 시험과목 & 시간표 및 기본정..

자취 고시생 공부방 인테리어[한샘 책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매일 11시간씩 공부하는 공부방 인테리어,가구 그리고 공부하는데 필요한 소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최근에 이사하면서 책상과 의자를 새로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

영화 [기억의 밤] 리뷰 및 추천 (15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집콕하던 중 넷플릭스에서 [기억의 밤]이라는 영화를 발견했는데, 사실 전부터 보고싶던 영화였어요! 그래서 바로 보았습니다ㅎㅎ 강하늘, 김무열 주연의 미스터리 영화이고, 138만 관객이..

교촌라이스세트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정자, 미금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냥 오늘 뭐 먹었는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교촌치킨 [라이스세트]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스쿱 세가지맛을 먹었습니다ㅎㅎ 알차게 먹었죠~~? 라이스치킨은 처음으로 먹었는데 맛이 괜찮..

집에서 고양이 건강 체크하는 방법, 고양이가 아프다는 신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려묘와 함께 사시는 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할 수 있는 고양이 건강체크법에 대해서 적어보았습니다. 고양이는 아파도 티를 내지 않는 동물이기 때문에 집사가 평소와 다른 것을 느끼고 병원..

대학생 데일리 명품백 추천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학생 시절 어떤 가방을 가져가야 할지 항상 고민이 많았었는데! 럭셔리백에 관심이 많은 만큼, 학교에 가져갈만한 명품백을 몇가지 추천해볼게요~~ 잘만 코디하면 정말 힙하고 예쁘게 맬 수 있을..

집에서 공부하는 방법 [집공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스터디카페나 독서실이 문을 닫아서 강제로 집에서 공부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졌는데요...! 저는 오히려 집에서 공부를 시작하면서 공부가 더 잘되는 이상한 현상이 발생했는데..

음식 배달 어플 추천 [배달의 민족 & 쿠팡이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배달 음식을 시키시는 분이 많은데요...! 저도 며칠 몇주째 외식을 못하고 배달만 시키고 있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음식 배달 어플 2개를 사용하는데, 바로 배달의 민족과 쿠팡..

대학생 가방 추천, 20대 데일리백 추천 [브랜드: 프라이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라이탁]이라는 브랜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20대나 젊은층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브랜드지만, 브랜드의 시작과 그 의미가 현재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 내구성..

자취생 청소업체, 자취생 이사청소 업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전에 이사를 했는데요! 1인 가구라 어떤 이사업체를 골라야 하는지, 어떤 이사청소업체를 골라야 하는지 고민이 많았어요ㅠ_ㅠ 그래서 결국 이사업체는 항상 이용하던 [짐카]와 이사청소업..

행정고시 시험과목 & 시간표 및 기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본업인 고시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하는데요! 깊게 들어가는 건 아니고 그냥 기본적인 정보와 행정고시를 준비하려고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될 자료입니다~ ㅎㅎ 보통 일반행정이나 재경..

분당 오피스텔 도배업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지역 도배업체 추천하려고 합니다ㅎㅎ 울퉁불퉁했던 벽지가 너무 매끈해졌죠~~~? 제가 현재 사는 집에 도배했던 분이고, 전용면적 31평, 실용면적은 16평 정도인 오피스텔 전체 도배를..

자취생 이사업체 추천, 1인가구 이사업체 추천[짐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 또는 1인가구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이사업체를 추천해보려고 해요~ㅎㅎ 제가 얼마전에 이사를 하면서, 벌써 서울에 살면서 3번째 이사를 한 것이 되었는데요ㅠㅠ 6년째 벌써 이..

분당 정자 꽃집 추천 [꽃다발 4만원대구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구 정자동에 꽃집을 추천해볼게요~~^^ 집 근처에 있는 꽃집이 기억나서 한 번 가보았어요 가게 이름은 [에이플라워] 전화번호는 031. 603. 1300 꽃다발 주문이나 기타 주문은 미리 하고..

이대 카페 추천 & 이대 케이크 추천[카페 페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갔던 이대 카페 중에 가장 추천할만한 카페!! [카페 페라]를 소개합니다^^ 조각케이크나 이대 케이크 맛집, 이대 타르트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저도 제 생일날 또는 부모님 생일날..

베스킨 라빈스 케이크 종류 및 아이스크림 추천 [아슈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스킨 라빈스 (예전이지만) 방문했던 기념으로 펭수 아슈크림을 구매했었는데요~! 펭슈 아이스크림 소개와 베라 케이크를 추천하려고 합니다!_! 여름이라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인기가 많죠~..

2020 코레일 추석 기차표 예매정보 [내부링크]

@@@@1주일 연기@@@& 중요한 점 ! - 100% 온라인 + 전화 예매 9/1(화) - 전화접수 - 9/1 화요일은 만 65세 이상, 장애인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까지 전화접수 신청을 받습니다.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1544 -..

이대/신촌 모임공간, 스터디룸 추천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학생들끼리는 같이 공부, 스터디하거나 각종 동아리, 학생회 모임 등을 위해 공간 대여할 일이 많죠~~!?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학교 등 공공시설의 각종 모임 공간이 대여가 불가능해서 스터디카페나..

직장인, 20대, 30대 명품 데일리백 추천[루이비통, 펜디, 끌로에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명품백! 을 소개합니다ㅎㅎ 제가 새로운 데일리백을 마련하고 싶어서 고민하고 찾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가방들을 발견하고 공유하고 싶어서 한 번 들고와보..

고양이 입양시 미리 준비할 기본필수용품 및 고양이 기본상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에 대한 기본상식/ 고양이에 대한 기본정보 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집사라면 당연히 알아야하는 고양이 정보! 임시보호 또는 입양 전에 미리 준비해두시면 좋겠죠~~!? 1. 고양..

이대 앞 카페 추천 [지구별 고양이] & 오늘 하루 먹부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오늘 보낸 하루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ㅎㅎ  고시생의 하루가 특별할 것이 있겠냐고 하시겠지만, 사실 저는 먹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그게 특별하다고 스스로에게 최면을 거..

여자친구, 엄마 쥬얼리 선물 강추!!! 20만원대 - [티파니앤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머니나 여자친구, 여동생,,,? 등 여성분에게 선물하기 좋은 20만원대 쥬얼리!! 중에서도 티파니앤코를 추천하려고 합니다ㅎㅎ 스스로에게 선물하는 목걸이로도 추천드려요~! 좀 심플한 쥬..

친구들이랑, 애인이랑 데이트 추천~! 모란역 [유키공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과 방문했던 석고방향제 만들기 클래스! [유키공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모란역에서 도보 10분 이내라 서현과 판교, 정자 등에서 접근하기 좋아요ㅎㅎ 친구들이랑 뭘 할까..

공부명언, 의지자극 배경화면[우주 / 몽환적 ver.] [내부링크]

글귀로 된 배경화면이고, 제가 종종 공부에 지치면 예쁜 공부의지를 자극하는 배경화면을 보면서 공부를 다시 합니다

엄마랑 이대/신촌 데이트 [이대 날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머니가 서울에 오셔서 이대, 신촌쪽에서 밥먹고 백화점 데이트를 했습니다ㅎㅎ 가장 먼저 식사는 이대에 꽤 괜찮은 새로 생긴 식당인 [날마다NALMADA]에서 했습니다! 날마다는 매일 새로운 메뉴로..

구미 5공단 새로 생긴 [낭만쭈꾸미]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친구들에게 굉장히 유명한 낭쭈(낭만쭈꾸미) 처돌이 인데요! 구미 5공단 쪽에 낭만쭈꾸미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해보았습니다~~ 옥계(4공단)점은 배달이 되는데, 여기는 아직 배달의 민족..

구미 석쇠구이 맛집 추천 [버들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미에서 먹었던 음식 중 TOP 5 안에 드는 맛집이었던 청국장 & 석쇠구이 & 동동주를 파는 [버들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청국장을 별로 안좋아하던 제가 처음 청국장을 다 먹게..

고양이 숨숨터널 선물 후기[세븐펫-숨숨 터널 하우스]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남자친구 집에 선물한 고양이 숨숨터널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세븐펫 - 고양이 숨숨 터널 하우스 장난감]으로 신세계몰에서 29,900원에 구매했답니다! 생각보다 좀 커서 꽤 면적을 차지하니 신..

카라쉬 호텔 서울[사당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지난번에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던 호텔인 [카라쉬 호텔 서울]의 파티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당역에서 나와서 3분 도보 정도라 찾기 쉽고 위치는 좋았어요! 저희는 나와서 돌아다니지..

구미 간장게장 맛집 추천[육림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맛있었던 구미에 위치한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0<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간장게장인만큼, 간장게장에 대해 나~름 까다로운 입맛을 가지고 있으니 제가 추..

엄마, 여자친구 선물용 으로 추천하는 헤어핀 브랜드[믹시마이, Mikshima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앞머리를 기르고 있는데 시원하게 머리를 까버릴 헤어핀 중에 예쁜 헤어핀을 찾던 와중에 [믹시마이] 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어서 헤어핀을 구매해 보았습니다ㅎㅎ 이렇게 꼼꼼한 포장과..

무기력증 극복하기 [내부링크]

공부하는 사람들, 고시생들, 수험생들, 각종 자격증 등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힘든 기간이 무기력을 겪는 기간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저도 오랜 기간 공부를 하면서 무기력이 저를 지배했던 기간이 짧지..

서울숲 분위기 좋고 맛집 카페[5to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적은 서울숲 맛집에 이어 그 뒤에 간 카페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울숲 맛집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용 2020/07/03 - [일상이야기/먹부림] - 서울숲 맛집 추천[파르코] 메뉴 및 가격 서울숲..

분당 서현 효자촌 맛집 [우리콩순두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친구와 남자친구 집 근처인 분당 효자촌 맛집! (건강함) [우리콩순두부]를 방문했습니다~~ 저번에 한 번 가려고 했었는데 일요일이라 그런지 문을 닫았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두 번만에..

서울숲 맛집 추천[파르코]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았죠~~~ 온도는 29도였지만 바람이 솔솔 불어서 정말 시원했어요! 그래서 서울숲역으로 가서 서울숲을 방문했답니다ㅎㅎ 전날 헬스를 해서 다리가 심장처럼 뛰고 있었지만 저는..

우주배경의 명언 배경화면/ 공부명언 의지자극 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공부의지를 자극하는 배경화면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저번에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명언 배경화면을 만들었었는데요 2020/06/20 - [일상이야기/공부우] - 바다 배경의 예쁜 공부..

바다 배경의 예쁜 공부자극 명언 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공부하다가 잘 안되면 명언을 찾아보곤 하는데요! 배경화면으로 명언을 만들어보고 스스로 배경화면으로 설정하고 싶어서 마음에 드는 사진으로 배경화면을 만들어보았습니다!^^* 2020/06/17 -..

예쁜 공부 자극 명언, 공부 자극 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공부하다가 집중이 되지 않거나, 의지가 약해지면 공부명언, 의지자극명언을 찾아보곤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직접 예쁜 디자인으로 명언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배포하고 싶었어요ㅎㅎ..

커피, 음식값 아끼고 환경 보호하는 어플! [라스트오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알게 된 좋은 어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우연히 카페 사장님이 알려주셔서 알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본래 가격보다 훨씬 할인이 된 가격으로 음식을 먹을 수 있답니다! 밤에..

이대 찜닭 식당 추천 [내가 찜한 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5년 이상 자주 가던 단골 찜닭 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ㅎㅎ 사실 이대 앞에서 5년 동안 살아남은 가게인것만 해도 맛집임을 인증한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대/신촌 상권은 가게들이 정..

IFC몰 온더보더 재방문 & 투썸 케이크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 생일을 맞아 가고 싶었던 온더보더에 재방문 하게 되었는데요 ㅎ_ㅎ 위 사진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나초입니다! 시그니처 나초와 소스는 정말 맛있어서 항상 리필하는 것 같아요~~ 이..

이솝(Aesop) 핸드크림 & 바디워시 & 바디크림 제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ㅠ-ㅠ 저는 오늘 이솝 매장에 가서 핸드크림이랑 바디워시를 구매했어요! 이솝 매장에서는 환경 보호를 위해 종이가방을 제공하지 않고 아래와 같은 재활용 가능한 천가방을 제..

술 안주로 좋은 편의점 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혼술할때 같이 먹기 좋은 편의점 안주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는 보통 매콤한거랑 달달한거 좋아해서 빵이나 과자를 같이 먹어요! 그래서 어제는 새로 나온 신상과자가 있길래 한번..

어버이날 당일에 케이크 배달?! 멀리 사는 부모님 케이크 배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버이날이죠 ㅎㅎ 키워주신 은혜 보답하기 위해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가끔 바쁘게 살다보면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서 어버이날을 당일날 자각하는 경우도 있죠~~ 그런 경우..

아버지/남자친구 선물 카드지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친구 선물하기 딱좋은, 아빠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남성용 카드홀더, 카드케이스를 추천하려고 해요! 작은 가죽소품이라 선물용으로 정말 좋은데요~ 요즘 어버이날이랑 가정의 달이라 남..

나의 OPIC 후기, OPIC 시험에 대해서 간략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지 좀 된....ㅎ [오픽 시험 후기]를 찌려고 합니다! 저는 영어말하기를 쪼끔 하는 편이고, 토익도 900후반대여서 딱히 준비를 안해도 된다는 근자감에 빠져 있었어요 ㅋㅋㅋㅋ 약간 이러신..

여름 티셔츠, 원피스, 모자 브랜드 추천[msg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여름을 맞아 독특하고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브랜드와 옷들을 추천하러 왔습니다! 여름에는 옷을 자주 빨아서 저는 한 철 입으면 다음 해에 옷을 다시 사야해서 그냥 여름옷은 유행에..

여성 여름 신발 샌들, 단화 추천 [토미힐피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여름 샌들/단화를 [신촌 현대백화점]에 사러 가서 그 날에 예쁜 신발을 왕창 추천하러 왔습니다!! 타미힐피거 신발을 온라인으로도 많이 봤는데 실제로 만져보고 신어보니 정..

파리크라상 메뉴, 케이크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친구 생일을 맞아 파리크라상에 케잌을 예약해서 파리크라상에 방문을 했어요! 빵 뿐만 아니라 많은 걸 파는 곳이라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요 ㅎㅎ [파리크라상 여의도1호점]입니다 아래는..

IFC몰, 여의도역 맛집 [온더보더, ON THE BORD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친구들이랑 같이 멕시코 음식을 먹으로 ifc몰에 있는 [온더보더]에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웨이팅이 있어서 10분-15분 정도는 기다려야 했고, 앞에 메뉴가 있어서 미리 뭘 먹을지 생..

나의 소중한 컵밥 브랜드 [지지고], 이대 앞 지지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지고]라는 컵밥 브랜드를 추천하러 왔습니다ㅎㅎ 지지고는 제가 대학교 새내기 시절부터 먹은 컵밥인데요! 한컵에 굉장히 배부르면서 중독성있는 맛을 느낄수 있는 4,000원짜리 컵밥이에..

어버이날 어머니 선물 추천/ 꽃다발 가격별 크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버이날 D-7을 맞아 어머니 선물을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지방에 부모님이 사셔서 미리 다녀와서 선물도 드리고 했답니다 ㅎㅎ 그래서 반응 좋은 것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2020년 여름 30대, 40대, 50대 남성 명품 신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제 여름을 맞아 신발을 새로 찾으시는 남성분들에게 신발을 추천하러 왔습니다! 디올(DIOR) 제품입니다! 2020년 여름 제품이었고 바로 보여드릴게요~ DIOR OBLIQUE “B23” 로우탑 스니커..

흔하지 않은 명품 브랜드 데일리백 추천[BOY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버사이즈 버클이 포인트인 보이백을 추천하러 왔습니다! 보이(boyy)라는 브랜드는 유명한 듯하면서도 사람들이 잘 모르고 들고다니는 사람이 잘 없죠!  예쁘고 튀지 않는 가방이 많고, 크..

데이트 코스, 친구들끼리 놀거리 추천 [클래스 수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이트를 하거나, 친구들이랑 놀때면 아이디어가 떨어져서 맨날 먹던 식당, 가던 카페에 가곤 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클래스 수강하는 걸 즐기는데요 ㅎㅎ 친구들이랑, 애인이랑 놀면서 무언가를..

맥모닝 들리버리/맥도날드 어플로 배달/ 아침 배달 예약 [맥도날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제가 자주 시켜먹는 맥도날드에 대한 꿀팁을 소개하고 싶어서 글을 찌게 되었습니다!!!! 저는 다행히 맥세권에 살고 있답니다...ㅎㅎ 그래서 맥도날드를 꽤 자주 시켜먹어요! 최소주문..

신촌, 이대, 서대문구 건강 음식/ 건강 도시락 배달 [본도시락 이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일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자취생, 매일 단짠의 배달음식을 먹어서 위장이나 식도가 안좋아진 자취생 분들을 위해 건강한 배달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건강을 위해서 하루에 한끼..

야식 뭐먹지, 내가 먹은 야식 추천.jpg [내부링크]

야식 먹으면 안되는데,,, 다음날이 시험이라 밤을 샌 고시생은 야식을 먹을수밖에 없었습니다....! 매콤한 것과 갑자기 딩초시절 콜팝이 생각난 고시생은 엽떡과 콜팝을 시켰습니다 <엽기떡볶이 초보맛 아현점>..

여자친구/엄마/어머니 선물용 귀걸이 브랜드 추천[30만원 이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구나 어머니께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죠? 저는 귀걸이를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귀걸이 브랜드를 추천드리려고 왔어요~~ 명품브랜드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도 있습니다~! 30..

스타벅스 신메뉴[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신메뉴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를 멋어보았어요 ㅎㅎ 잘섞지 않으면 밑에는 진한 맛, 위에는 연한맛만 나니 잘 섞어드세요!! 종이 빨대로 계속 휘저으니까 빨대가 분해되도..

빙그레 우유 [캔디바맛 우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S에 신상인지 아닌지 모르는 제가 처음보는 캔디바맛 우유가 있었어요!! 보자마자 뽕따맛일 거라고 예상했는데... 먹어봤습니다!!! 는 예상적중!!! 원샷 때리고 나서 느낀점: 원샷하면 약간 느끼..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곧있으면 어버이날인데요!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추천해보도록 할게요ㅎㅎ 1. 카네이션 꽃다발/브로치/생화 한송이 사실 카네이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꽃일만큼 정말 예쁜 꽃이에요~!..

충정로/서울역/중림동 밥집 추천[도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먹은 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마 중림점] 서울역에서 도보로 10분이라 부모님이 기차타고 서울역으로 왔을때, 걸어서 오기 편했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밥집으..

서대문구/마포구 양식 맛집, 배달 맛집[닥터로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시켜 먹은 음식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닥터로빈]은 제가 직접 가서 먹기도 좋아하는 식당이고, 배달은 처음이었는데 정말 맛있었답니다 닥터로빈은 유기농으로도 유명한데, 동물성..

판교 현대백화점 스시 맛집 추천[본가스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판교 현대백화점에 가서 쇼핑을 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지점이 가장 예쁜 옷도 많고 매장 구조도 편한거 같아서 자주 가요~~ 가자 마자 밥을 먹었는데, 제가 가본 곳을 소개하려고..

발렌티노 클라이머 여성 스니커즈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여성 스니커즈 중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클라이머 스니커즈를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제품은 [TW2S0U78DRZ0BO] 매장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집에 돌아와서 제대로 리뷰 시작! 바닥이 더..

데일리백으로 좋은 버킷백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일리백으로 메기 좋은 브랜드 버킷백을 소개해볼게요! 오늘은 명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격대의 버킷백을 준비했습니다~~^3^ 1탄을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로 ㅎㅎ↓↓↓↓ 2020/03/05..

사전투표소 찾기, 사전투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10~4/11은 사전투표 기간으로 별도의 사전신청 없이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투표소는 http://info.nec.go.kr/bizcommon/popup/popup_search_prevoteForm.xhtml?electionId=0020200415 에서 읍/동..

스타벅스 신메뉴/메뉴 추천, 텀블러 [아이스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먹은 음료를 소개할게요 ㅎㅎ 오늘 [아이스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이라는 신상품을 먹었는데요! 바닐라 초코 맛이나 화이트초코맛을 좋아한다면! 딱 좋아하실 것 같아요~~..

롯데리아 이대점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이대점에 방문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이대 정문 앞에 롯데리아가 정말 크게 생겼어요 ㅋㅋㅋㅋ 롭스와 할리스커피랑 이어져서 이용하기 편한 건물이에요~~ 롭스가서 사고 싶..

Zoom 사용방법/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오프라인 개강도 못하고 온라인 수업만 듣는 대학생이 많죠ㅠㅠ 새내기들에게 정말 안타까운 사연인데요,,, 등록금 감면도 되지 않을 것 같아서 더욱 서럽지만! 이 기회를 놓치지..

여대생, 여성 브랜드 30만원대 이하 지갑 추천 -반지갑/중지갑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대생이 사용할 수 있는 지갑 중 백화점 브랜드  "반지갑/중지갑"을 추천해보겠습니다! 대부분은 20만 원대 또는 20만 원 이하 지갑입니다ㅎㅎ 지갑을 선정한 기준은 제 주변이나 실제로..

수험생, 고시생 배에 가스 찰 때 유산균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부하면서 운동을 잘 못해서 배에 가스가 차서 부글부글할 때가 많아요ㅠㅠ 그래서 유산균을 먹기 시작했는데 효과가 괜찮아서 추천글을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1. 종근당 건강 락토핏 유산균을 처..

뭐먹지? 야식 추천 메뉴 [이대/신촌] 배달집 [내부링크]

 마포구/서대문구 야식 추천 1. 뿌링클 야식계의 영원한 강자라고 할 수 있죠~~~! 먹부림을 좋아하는 사람으로는 부끄럽지만 얼마 전에야 뿌링클을 처음 먹어보았습니다ㅠㅠ 치즈볼+뿌링클 세트,,, 치즈볼도 진..

이대/신촌 배달 피자 맛집 추천 [옐로우 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덕, 합정, 아현, 신촌, 이대 등등에 배달이 되는 피자 맛집을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옐로우 피자] 입니다! 홈페이지에 보시면 메뉴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ellowpizza..

구미 산동면 추어탕/쌈밥 맛집 [옥류정걸쭉이추어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집에서 가서 먹은 쌈밥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왔어요!! 메뉴사진이 화질구지네요....ㅠㅠ 추어탕도 많이 파는 식당인데 저희 어머니는 여기 좋아하셔서 이번주에 세번째 오는거라고 하..

이대/신촌 배달 맛집 추천, 신촌 [타코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시켜먹은 [타코벨]이라는 신촌의 멕시코 음식점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자취생이라 하루에 한끼는 시켜먹는 편인데, 매일 고민이 많아요ㅠㅠ 그러다 어느날 타코를 처음 도전하게..

넷플릭스 뭐볼지 추천! 미드 + 영화 추천 [모던패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넷플릭스 보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저도 일주일 전에야 넷플릭스를 보기 시작했지만, 제일 좋아하는 작품들을 추천해보겠습니다ㅎㅎ 1. 영화 추..

대학생, 고시생 가방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시생들은 굉장히 책도 많고, 제본도 많고, 노트북도 있고 등등 들고 다닐게 많고 크죠ㅠㅠ 그래서 학교 다니는 고시생에세 적당한 가방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1. 잔스포츠 엔보이 백팩 10..

20대 복합성, 수분 부족 지성형, 민감성 피부를 위한 기초 화장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했던 화장품 중 좋았던 화장품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저는 피부 타입을 테스트하면 복합성이나 경미한 건성 그리고 심한 민감성이랍니다ㅠㅠ 그래서 수분감이 있으면서 유분기는 좀..

대학생이 할만한 엄마 선물 추천 / 어머니 선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상시에 저는 가족들한테 선물하는 걸 정말 좋아해서 어머니한테도 선물을 자주 하곤 했었어요 대학생이라 대부분 10만원 이하인 선물이었구요! 그중에서 반응 좋았던 것들을 순위 매겨서 알려드릴..

서대문구 마포구 이대 신촌 배달 맛집 추천 (배달의 민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대문구, 마포구 근처 이대 신촌 배달 맛집을 추천해볼게요! 자취를 시작한 지 5년... 한 곳에서 살면서 배달의 민족 천생연분 level을 달성하며....@_@ 5년 동안 배달 맛집을 탐구해보았습..

학원, 인강 없이 고등학교 공부방법 / 수학 점수 올리는 법 / 수학 등급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고등학교 경험을 바탕으로 수학 점수 올리는 법 중 가장 중요한 3가지를 주관적으로 추려서 알려드릴게요! 적당히 참고하시고 본인의 방법으로 잘 변환해서 적용하길 바랍니다 우선 저는..

이대 앞 데이트 코스 추천(맛집 추천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대 앞 데이트할 장소! 를 추천해보도록 할게요ㅎㅎ 저는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 가게가 이대 앞에 있어서 자주 간답니다 우선 양식/ 파스타 집을 추천하자면! [via37] 저는 라자냐 파는 집..

김천구미역 앞 카페 추천 [블루밍 시애틀(Blooming Seattl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천구미역 앞에 있는 [블루밍 시애틀]이라는 카페를 소개할게요! 김천구미역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눈 여겨 보시길~~~~ 위치는 김천구미역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곳! 정말 코앞..

화이트데이 20대 여자친구 선물 추천 / 여자친구 5만원 이하 사소한 선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이트데이 D-3을 맞아 화이트데이를 위한 여자친구 선물 추천, 5만원 이하 여자친구 선물 추천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받은 것이 있다면, 또는 그냥 여자친구에게 사..

수험생을 위한 편한 바지 / 트레이닝 바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시생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수험생이 편하게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바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수험생이라 오래 앉아 있으면 하체도 붓고, 아침에 옷 고르는 시간도 아까울 수 있잖..

여대생 지갑 추천 / 명품 반지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곧 봄인데! 새 계절을 맞아 여러분들에게 명품 브랜드 반지갑 / 미니지갑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브랜드별로 그나마 좋은 가격대의, 최대한 100만원 이하 명품 지갑을 한두 개 정도 추천하..

데일리백으로 좋은 명품 버킷백 추천 / 대학생 가방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년, 재작년부터 버킷백이 더더 유명해지고 유행이었죠~! 저도 그 분위기를 타서 버킷백을 구매했었는데 생각보다 수납력이 굉장히 좋고 소재에 따라 가벼워서 활용성도 엄청 높더라구요! 생각하는..

신촌 마카롱 추천 / 선물용 마카롱 [마리웨일237 신촌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촌 마카롱 가게를 추천해보도록 할게요ㅎㅎ 사실 저는 마카롱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ㅜㅜ 제가 마카롱을 안좋아하는 건 너무 달고 딱딱하다는 인식 때문이었는데요ㅠㅠ 실제로 저는 공차..

영화 나이브스아웃(Knives out) 후기 / 미스터리 영화 추천 -스포없음- [내부링크]

영화 나이브스 아웃(knives out)은 제목 그대로 누군가를 미워하는, 누군가에게 화가 난 그런 상황인데요! 죽음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추리/미스터리 영화입니다 ㅎㅎ 저는 주말에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 이 영화..

영풍문고 홍대점 방문기 feat. 단순생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영풍문고 홍대점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영풍문고 홍대점의 위치는 이곳! 영업시간은 오전 11:00 부터 오후 10:30까지! 홍대입구역 "안에서" 2번 출구 방향으로 가..

노브랜드 버거 신촌점 후기 / 신촌 햄버거 맛집 +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점심에는 노브랜드버거 신촌점을 방문해서 버거를 먹었습니다~! 생긴지는 몇칠 정도 되었는데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미루다가 어제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ㅎㅎ 위치는 신촌역 1번출구로 나와..

남자친구가 직접 매긴 순위! 20대 남자친구 100일 / 1주년 / 기념일 선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친구에게 뭘 주면 좋을지 고민하는 친구들을 위해 제 남자친구가 직접!! 4년동언 제게 받은 선물 여러가지 중 1위부터 5위까지 순위를 매겨보았습니다!ㅎㅎ 100일, 1주년 등등 기념일 또..

20대 여자친구 100일 선물 / 1주년 선물 / 기념일 선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친구에게 기념일에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연애 4년차 여자친구로서 ㅎㅎ 여자친구 선물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UT!!! 가장 중요한 것은 일단 여자친구에게 필..

대학생 가방 브랜드 / 데일리백 추천 / 여대생 가방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대생들이 가장 많이 쓰는 가방 브랜드를 추천해볼게요~!! 6년째 학교를 다니면서(ㅠㅠ) 학교에서 가장 많이 본 가방 브랜드를 5위부터 1위까지 나열해볼게요!! 5위. 헤지스acc(hazzys acc)..

잠옷/가운 브랜드 추천, 남자친구/여자친구/부모님 선물 추천 [허그미달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오늘은 제가 입는 잠옷 브랜드를 추천하려 합니다! 저는 로브를 잠옷으로 입고 자는데 너무너무 편하고 이뻐요! 게다가 2016년에 구매한 제품인데 아직 손상 없이 입고 있어 제품의 질이 정말..

가벼운 무게의 명품 쇼퍼백 / 숄더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지고 다닐게 많은 학생과 직장인 분들을 위한 어깨 아프지 않을! 가벼운 숄더백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납력이 좋으면서도 가벼운 숄더백! 현명하게 골라서 우리의 어깨를 지켜냅..

옷 입는 스타일 정리 & 의류 브랜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자신의 옷 입는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고 스타일별 의류 브랜드를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옷 살때마다 모든 브랜드 돌아다니고 찾아보기 힘들고 시간도 오래 걸리죠ㅠㅠ 앞으로..

여대생 가방 / 새내기 가방 추천 -숄더백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팩편에 이어 오늘은 한쪽 어깨에 매는 가방을 찾고 있는 친구들을 위한 숄더백 소개편을 가져왔습니다!!! 백팩편은 아래에! 2020/02/29 - [일상이야기/지름신] - 여대생 가방 / 대학생 새내기 가..

여대생 가방 / 대학생 새내기 가방 추천 -백팩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처음 대학에 가는 학생인데 어떤 가방을 얼마나 주고 사야하는지 모르겠다! 하고 고민하는 친구들은 보고 고민을 해결해봐요! 10만원 이하부터 다양하게 구성해보았어요! 만약 옷을 캐주얼하게 입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