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daywithu의 등록된 링크

 happydaywith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3건입니다.

기흥리빙파워센터 아이뮤지엄:앙리마티스전 [내부링크]

기흥리빙파워센터 아이뮤지엄: 앙리마티스전 유치원 입학을 앞두고 있는 토리군을 위해 요즘 여기저기 구경을 좀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다니지 못했던 이곳저곳을 보여주고 싶은 엄마의..

안성스타필드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성스타필드 방문후기 안성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우리집 토리군이 얼마전 어린이집을 졸업하고 유치원 입학을 앞두고 있는데 중간에 시간이 나는 틈을 타서 이곳저곳 방문을 하고 있네요. 안성스타필드가 작..

LG듀얼정수기렌탈, 설치후기 [내부링크]

LG듀얼정수기렌탈, 설치후기 제 생애 첫 정수기를 설치했습니다. 원래는 생수를 주문해 사먹었었는데 물이 떨어질때마다 주문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있었고 플라스틱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오게 되네요. 마침 물도..

부산힐튼호텔맛집,부산기장맛집, 이연복셰프 목란 [내부링크]

부산힐튼호텔맛집, 부산기장맛집, 이연복쉐프 목란 힐튼호텔에서 지낸 마지막날 체크아웃을 하고 궁금했던 힐튼호텔 아난티타운에 있는 이영복쉐프의 목란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유명세대로 나름 일찍 간..

부산힐튼호텔 아난티코브 [내부링크]

부산힐튼호텔 아난티타운 부산의 힐튼호텔에 갔다면 아난티코브에는 꼭 들러봐야할곳 입니다. 맛있어보이는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마을에 모여있는 것처럼 옹기종기 모여 있고 그 곳에는 넓은 바다를 볼 수 있는..

주택임대사업자 사업장현황신고 홈택스로 하기 [내부링크]

주택임대사업자 사업장현황신고 홈택스에서 하기 지금은 사업장현황신고기간입니다. (2021년 2월 10일(수)까지) 저 역시 주택임대사업자로서 사업장현황신고를 했습니다. 저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 사업장현황신고..

부산힐튼호텔 다모임뷔페 [내부링크]

부산힐튼호텔 다모임뷔페 석식이용후기 부산힐튼호텔에 도착한 후 저녁을 먹기위해 호텔 내에 있는 다모임뷔페를 이용하였습니다. 보통 호텔에 가면 조식을 많이 이용하지만 우리가족은 이날 조식을 포기하고 석..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빨간불+노란불 디스케일링 세척 방법 [내부링크]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빨간불+노란불 디스케일링 세척방법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머신은 제가 너무 사랑하는 기계(?)중 하나입니다. 커피를 너무 사랑하는지라 네스프레소 캡슐이 절대 떨어질 일이 없도록..

부산호캉스추천, 부산힐튼호텔, 아난티힐튼 [내부링크]

부산호캉스추천, 부산힐튼호텔, 아난티힐튼 꽤 오래전에 다녀온 부산의 호캉스였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저는 작년 10월쯤 다녀왔었습니다. 부산에 볼일이 있어 내려갔다가 2박을 이곳 부산힐튼호텔에서..

용인면허시험장에서 운전면허증갱신,영어운전면허증국가 [내부링크]

용인면허시험장에서 운전면허증갱신, 영어운전면허증 국가 지난번 포스팅에서 온라인으로 운전면허 갱신신청을 올렸는데요. 예약한 날짜가 되어 용인면허시험장으로 운전면허증을 찾으러 갔습니다. 온라인운전면..

운전면허증갱신 온라인으로 했어요 [내부링크]

2종 보통 운전면허증갱신 온라인으로 하기 저는 2020년 올해 6월까지 운전면허 갱신을 해야했는데 모두가 아시다시피 현재 코로나로 인해 운전면허 갱신이 12월 31일까지로 연장이 되었습니다. 6개월이란 시간이..

하남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이용후기 [내부링크]

하남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이용후기 사실 한 두달전 이용한 후기입니다. 요즘 블태기인지라 조금 소홀한 상태인데 조금씩 마음을 다잡고 있는중입니다. 그러고보니 한 두달 넘게 블로그를 쓰지 않은것 같네요.. ㅎ..

이영란의new감성체험 가루나무모래흙 방문후기 [내부링크]

아이를 위한 놀이: 이영란의 new감성체험 가루나무모래흙 방문후기 엄청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립니다. 그동안 게으름에 허덕이다가 조금이나마 마음을 부여잡고 컴퓨터 앞에 앉았네요^^ 앞으로 꾸준히 쓰도..

여주프리미엄아울렛, 테이스트빌리지푸드코트 [내부링크]

여주프리미엄아울렛, 테이스트빌리지 정말 오랜만에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이날 비록 비가 온다고해 아침부터 흐리기는 했지만 그냥 집에 있기만 싫어서 나왔는데 하루종일 날씨만 흐릴뿐 비는 오..

수지롯데몰키즈카페 타이니키즈파크 좋네요 [내부링크]

수지롯데몰키즈카페, 타이니키즈파크 좋네요. 지난주 키즈카페를 가겠다며 조르고 조르는 토리군을 데리고 큰맘먹고 키즈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시기가 이런지라 키즈카페를 데려가도 좋은지 정말 많이 고민하고..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다녀왔어요. 역시 아이들은 물고기나 동물, 곤충을 보면 신나나봅니다. 오랜만에 토리군과 함께 아쿠아리움에 갔는데 들어가자마자 정신을 못차리고 돌아다니네요. 평일 낮시간 점심을..

LG트롬스타일러AS, 물버림표시 [내부링크]

LG트롬스타일러AS, 물버림표시 스타일러를 구매한지 1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그동안 너무 잘 사용했고 앞으로도 잘 사용할 저에겐 필수 가전중 하나입니다. 근데 얼마전부터 옷을 넣고 스타일러를 작동하면 최소 1..

롯데월드타워서점, 아크앤북 [내부링크]

롯데월드타워서점, 아크앤북 정말 언제왔었는지 기억도 안날정도로 오랜만에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을 방문했습니다. 친정에 왔다가 겸사겸사 들렀는데 그동안 새로운 매장들이 잠실 롯데몰에 참 많이 오픈을 했네..

용인한옥카페, 고매커피 [내부링크]

용인한옥카페, 고매커피 오랜만에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용인에서 동탄으로 넘어가는 쪽에 위치해 있는데 근처에 기흥 이케아, 기흥 롯데아울렛, 기흥 리빙파워센터도 있어서 그쪽에 왔다가 겸사겸사 들르기 좋..

강아지사료추천, 하림더리얼 [내부링크]

강아지사료추천, 하림더리얼 입도 짧고 까다로운 우리집 댕댕이를 위해 고민끝에 사료를 바꾸기로 했습니다. 그전에 먹던 사료도 아주 안먹는 건 아니었지만 사료를 주면 끝까지 먹는 법이 없으니 먹는거 반, 버..

한달사용후기, LG청소기코드제로A9S [내부링크]

한달사용후기, LG청소기코드제로A9S 벌써 청소기를 새로 바꾼지가 한달이 다 되어갑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청소기는 다이슨 청소기였는데 워낙 오래전에 나왔던 모델이기도 했지만 청소를 하는 동안에 손가락으로..

폐가전무료수거서비스 알고있나요? [내부링크]

폐가전무료수거서비스 알고있나요? 가전제품은 버릴때 꽤나 귀찮고 골치아픈 쓰레기중 하나입니다. 우리동네에서만 봐도 들고 내려다 놓고 관리사무소에 소위말하는 표딱지를 돈을 내고 사서 붙여놔야하니..

[6월] 6.25전쟁 70주년, 참전용사들을 기억하겠습니다. [내부링크]

6.25전쟁 70주년, 참전용사들을 잊지않겠습니다. 1950년 6월 25일 새벽. 북한의 공산군이 38선 전역에 걸쳐 불법 남침하여 일어난 한반도 전쟁. 1945년 제 2차세계대전이 종결되고 한국은 일본의..

[6월] 6.25 우리나라 3대명절 단오 [내부링크]

2020.6.25 우리나라 3대명절 단오 모내기를 끝내고 풍년을 기원하는 제사(단오제)를 지내기도 하는 단오는 우리나라의 큰명절중 하나로 창포물에 머리를 감거나 쑥과 익모초를 뜯는 풍습등이 있고 그네뛰기, 활..

BULY1803, 불리1803 바디오일 윌앙띠끄_다마스크로즈 [내부링크]

바디오일추천 BULY1803, 불리1803바디오일 윌앙띠끄_다마스크로즈 조금 늦은 생일선물입니다. 제 생일은 3월이었지만 그동안 코로나로 각자 집에서 만남을 보류하고 보류하다가 생일이 지난지 3개월이 훌쩍넘은..

ABC쥬스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내부링크]

ABC쥬스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저는 요즘 지인의 추천을 받아 ABC주스를 일주일째 꾸준히 섭취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요즘 일어나는 기상시간도 평소보다 일찍이네요. 좋은건 같이 먹어야 한다며 신랑것까지 아침..

광교갤러리아맛집, 광화문미진 [내부링크]

광교갤러리아맛집, 광화문미진 오랜만에 아들 토리군과 데이트겸 광교갤러리아로 갔습니다. 마침 점심시간이라 도착하자마자 9층 고메월드로 올라갔는데 역시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푸드코트쪽에..

화성가볼만한곳, 경기도화성소다미술관 [내부링크]

화성가볼만한곳, 경기도화성소다미술관 오늘하루 아들 토리군 어린이집 땡땡이를 시켰습니다. 오랜만에 미술관에 가고싶어서 경기도 화성에 사진찍기 좋은 곳, 아이와 함께 가기좋은 곳으로 유명한 소다미술관엘..

남사화훼단지, 예삐플라워아울렛 [내부링크]

남사화훼단지, 예삐플라워아울렛 지난주말 그동안 너무 가보고 싶었던 남사화훼단지의 예삐플라워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평소주말 사람이 많이 있는 것 같았는데 저는 주말이어도 오후늦게 가서인지 차는 많아도..

[6월] 6.10민주항쟁기념일 [내부링크]

6.10민주항쟁기념일 1987년 6월 전두환의 군사정권에 맞서 전국에서 일어난 민주화 운동으로 6월항쟁, 6월민주항쟁,6월민주화운동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6월 민주항쟁은 대통령 직선제를 비롯하여 헌법과 정권..

광교앨리웨이맛집, 사계진미 [내부링크]

광교앨리웨이맛집, 사계진미 오랜만에 광교앨리웨이에 갔더니 이것저것 새로생긴 식당들이 많이 보입니다. 저녁시간 뭘먹을지 고민하다가 3층에 콩국수, 떡갈비를 먹을 수 있는 사계진미라는 식당이 보입니다. 아..

갤러리아광교, 땀땀 소곱창쌀국수 [내부링크]

갤러리아광교, 땀땀 소곱창쌀국수 네스프레소매장이 갤러리아광교에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캡슐을 사러갔다가 땀땀의 소곱창쌀국수까지 해치우고 왔습니다. ㅋ 근데 정작 사러간 네스프레소캡슐을 사람이 너..

[6월]6.6현충일, 태극기다는법 [내부링크]

6.6 현충일, 태극기다는법 현충일은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애국선열과 국군장병들의 넋을 위로하고 추모하기 위한 기념일입니다. 우리 조상들은 24절기중 새로 모내기가 시작되는 '망종'을 가장 좋은날이라 여..

[6월] 6.5 세계환경의날 [내부링크]

6.5 세계환경의날 세계환경의 날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해양오염과 지구온난화등 각종 환경문제에 대해 국제사회의 관심을 높이고자 지정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96년 6월 5일을 법정기념일인 '환..

덕평공룡수목원, 경기도가볼만한곳 [내부링크]

덕평공룡수목원, 경기도가볼만한곳 지난주말 경기도 이천 덕평에 있는 공룡수목원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공룡에 푹빠진 토리군을 위해 갔는데 역시나 너무 좋아라 하니 뿌듯합니다. 주차장은 입구 아랫쪽부터 쭉..

[6월]6.1 의병의날,홍의장군곽재우 [내부링크]

6.1 의병의날 의병의 날은 의병의 역사적 가치를 일깨워 애국정신을 계승하고자 제정한 법정기념일. 의병은 국가가 전쟁등 위기에 처했을때 자발적으로 조직된 군인을 말합니다. 국민들이 나라를 위해 희생을 아..

평창맛집, 메밀국수가 맛있는 고향막국수 [내부링크]

평창맛집, 메밀국수가 맛있는 고향막국수 평창켄싱턴호텔에서의 하룻밤을 묵고 집으로 돌아가는길.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맛집을 찾다가 메밀막국수가 아주 맛있어 보이는 고향막국수집으로 갔습니다. 주차공간은..

[5월] 5.31바다의날 [내부링크]

5.31 바다의날 바다관련 산업의 중요성을 알고 국민의 해양사상을 고취시키며 관련 종사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제정한날. 해양자유이용시대에서 해양분할경쟁시대로 바뀌며 해양을 둘러싼 ..

켄싱턴호텔평창, 켄싱턴가든 가족여행추천 [내부링크]

켄싱턴호텔평창, 켄싱턴가든 가족여행추천 켄싱턴호텔평창으로 급여행을 간 후 둘째날. 조식을 먹고 조금 이른 체크아웃을 한 후 가든으로 산책할겸 나갔습니다. 평창의 켄싱턴 호텔을 많이 오는 이유중 하나가..

켄싱턴호텔평창, 그린밸리조식 [내부링크]

켄싱턴호텔평창, 그린밸리조식 평창의 켄싱턴호텔에 급여행으로 간 후 하루를 묵고 조식을 먹으러 내려갔습니다. 집에서 자면 아침은 안먹기가 일쑤인데 이렇게 여행을 가면 조식은 꼭 챙겨먹게되네요. 아침 8시..

켄싱턴호텔평창후기, 디럭스가든뷰 [내부링크]

켄싱턴호텔평창, 디럭스가든뷰 이런여행 정말 오랜만이네요. 가까이 사는 친동생네와 밥먹으러 주말에 만났다가 갑자기 평창으로 떠났습니다. 계획도 없이 이렇게 무작정 떠난 여행은 아기 낳고 정말 처음이라 설..

용인맛집, 황소고집본점 통갈매기살 [내부링크]

용인맛집, 황소고집본점 갈매기살 아침부터 오늘 브런치로 고기를 먹어야겠다는 친구와 함께 급 가게된 황소고집. 경기도 광주에 있는 고기집인줄 알았는데 주소는 용인쪽이네요. 오전 11시 반 오픈시간에 맞추어..

[5월]5.20 세계인의 날 [내부링크]

5.20 세계인의 날 2007년에 다양한 민족과 문화권의 사람들이 서로 이해하고 공존하는 다문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국가기념일로 제정. '재한외국인처우기본법'에 의해 2007년 국민과 재한외국인..

[5월] 5.19 발명의날 [내부링크]

5.19 발명의날 발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발명의욕을 북돋우기위해 지정한 기념일 발명의날은 1975년 5월 19일 상공부가 제 1회 발명의 날을 기념행사로 주관하였습니다. 5월 19일은 측우기의..

[5월] 5월셋째월요일, 성년의날 [내부링크]

5월 셋째월요일, 성년의날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우고 성인으로서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해 지정된 기념일 우리나라의 옛날 성년례(成年禮)는 고려 광종때 세자 유(伷)에게 관복을 입힌데에..

[5월] 5.18 광주민주화운동, 5.18관련 영화 [내부링크]

5.18 광주민주화운동 1980년 5월 18일을 전후하여 광주와 전남일원에서 신군부의 집권음모를 규탄하고 민주주의의 실현을 위해 전개한 민중항쟁을 기념하는날. 5.18 민주화운동은 발생시점인 1980년 다..

홈트레이닝기구, 승마운동기구 [내부링크]

홈트레이닝기구, 승마운동기구 말과 교감을 하며 즐길 수 있는 승마운동은 '귀족스포츠'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섬세한 말의 성격으로 다루기 어렵고 워낙 고가의 스포츠이지만 요즘에는 다양한 승마..

[5월] 5.15 스승의날 [내부링크]

5월 15일 스승의날 교권 존중과 스승을 공경하는 사회적풍토를 조성하여 교원의 사기진작과 지위향상을 위해 지정된날. 스승의 날은 1963년 충남지역의 청소년적십자 단원들이 '은사의 날'을 ..

[5월]5.10 유권자의날 [내부링크]

5월 10일 유권자의 날 선거의 의미를 되새기고 투표참여를 독려하기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 2012년 공직선거법에 따라 매년 5월10일을 '유권자의 날' 로 지정하였고 유권자의 날인 5월 10일부터 한주간..

코로나 19로 인한 대리처방 한시적 허용.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한 대리처방 한시적 허용. 대리처방이란 말그대로 환자를 대신하여 처방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리처방은 굉장히 엄격하기 때문에 잘못했을 경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이하의 벌금에 처..

갈바닉마사지기, 코즈코어폴로레세로 [내부링크]

갈바닉마사지기, 코즈코어 폴로레세로 나이가 들면서 피부와 탄력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여기저기 집에서 홈케어를 할 수 있는 마사지기를 찾다가 코즈코어에서 나오는 폴로레세로를 구매했습니다. 폴로레세로..

[5월]5.8 어버이날, 선물추천 [내부링크]

5월 8일 어버이날, 선물추천 어버이날은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여 전통적인 미덕을 기리는날. 1956년 5월 8일을 '어머니의 날'로 지정하여 경로효친의 행사를 진행하여 오다가 '아버지의..

지프 수원전시장 방문, 2020 지프체로키 [내부링크]

지프(JEEP) 수원전시장방문, 2020 체로키 저는 현재 중형승용차를 타고 있습니다. 그 차와 함께 한지 이제 거의 5년차인데 운행하는데 문제는 전혀 없지만 이곳저곳 조금씩 고장이 나기 시작 하기도 했고 아이가..

[5월]5.5 어린이날 [내부링크]

5월 5일 어린이날, 어린이날 선물 어린이들이 올바르고 씩씩하게 자라도록하고 어린이에대한 애호사상을 양양하기 위해 지정한 날. 어린이들에게 민족정신을 고취시키기 위해 1919년 3.1독립운동을 계기로..

곤지암화담숲 근처맛집, 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 화담숲점 [내부링크]

곤지암화담숲 근처맛집, 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 얼마전 화담숲을 다녀오고 나오는 길에 저녁까지 해결하고 집에 들어가자 싶어서 근처에 있는 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집에 다녀왔습니다. 미리 맛집을 찾아 간것은 아..

곤지암 화담숲 너무 아름다운곳 [내부링크]

곤지암 화담숲 너무 아름다운곳. 요즘 하늘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집안에서 하늘 이쁘다고 아이와 이야기를 하다가 마침 동생네가 화담숲가는데 같이 가지 않겠냐는 전화를 받았네요. 사실 이날은 동네 한바퀴나..

[5월] 5.1 근로자의 날 휴무와 근로수당알아보기 [내부링크]

5월 1일 근로자의 날 휴무와 근로수당 근로자의 날은 열악한 근로조건을 개선하고 지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각국의 근로자들이 연대의식을 다지기 위한 법정기념일 입니다. '근로자의 날 제정에 관한 법률'에..

[4월] 4.30부처님오신날 연기되었습니다. [내부링크]

4월 30일 부처님오신날 연기되었습니다. 부처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로 본래 석가모니의 탄생일이라는 뜻으로 '석가탄신일'로 불렸으나 2018년 '부처님 오신날'로 공식명칭을 변경하였습니다. 부처님..

그릭요거트 홀릭, 코스트코그릭요거트는 어때요 [내부링크]

그릭요거트효능, 코스트코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는 그리스를 비롯하여 지중해연안 지역에서 전통방식으로 만들어 먹던 요거트로 일반 요거트에 비해 수분이 더욱 제거되어 크림치즈같은 꾸덕한 질감과 ..

야외바베큐식당,용인몽키그릴 [내부링크]

야외바베큐식당, 용인몽키그릴 어딘가 훌쩍 떠나고 싶은 요즘. 신랑이 글램핑을 가는게 어떻겠냐고 제안을 했지만 그러기에는 너무 갑작스러운 여행이라 가까운 곳에 예약을 잡는 건 거의 불가능한 수준이었습니..

[4월] 4.28 충무공탄신일 [내부링크]

4월 28일 충무공탄신일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충의를 길이 빛내고자 제정한 날 1545년 4월 28일 충무공 이순신의 탄신일을 기념하여 제정한 날로 충무공의 높은 충의를 길이 빛내고 후손들에게 자주자립,..

[4월] 4.25 법의 날 [내부링크]

4월 25일 법의 날 국민의 준법정신을 북돋우고 법의 존엄성을 일으키기 위해 법무부에서 주관하는 국가기념일입니다. 법의날(Law Day)은 1958년 미국에서 최초로 제정되었고 1963년 그리스 아테네에서..

[4월] 4.22 정보통신의날 [내부링크]

정보통신의 날 1884년 4월 22일 고종 21년 조선후기에 국내최초의 통신업무기관인 우정총국이 설립된날을 기념하고 정보통신의 중요성과 발전의 다짐을 위하고 관계 종사자들의 노고를 위해 제정한 기..

[4월]4.22 지구의날 [내부링크]

4월 22일 지구의 날 지구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위해 자연보호자들이 제정한 환경보호의 날 지구의 날은 UN이 정한 세계환경의 날(6월5일)과는 다르게 민간운동에서 출발한 기념일 입니다. 1969..

[4월] 4.21 과학의 날 [내부링크]

4월 21일 과학의 날 과학기술의 진흥을 위해 제정된 기념일 과학의 날은 과학기술의 중요성을 알리고 과학의 대중화를 위한 날입니다. 매년 4월 21일 과학의 날 기념식에는 과학기술계의 유공..

[4월] 4.20 장애인의날 [내부링크]

4월 20일 장애인의 날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하고 장애인의 재활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 1972년부터 민간단체에서 4월 20일에 '재활의 날' 행사를 개최하였고 이후 1981년 국가에서 '장애인의 날'..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리틀넥 [내부링크]

광교갤러리아백화점, 리틀넥 광교 갤러리아의 지하1층과 9층의 식당, 식품층에는 청담동이나 압구정동등에서 이미 핫하다는 핫플레이스인 식당들이 많이 입점이 되어 있습니다. 저도 SNS에 올라오는 사진들을 보..

동탄신리천맛집, 수비드랩 [내부링크]

동탄신리천맛집, 수비드랩 가끔씩 가는 신리천카페거리에서 이 곳은 지날때마다 궁금했던 식당인데 이제서야 방문을 했습니다. 그냥 스테이크를 파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일거라 생각이 들어 오늘도 역시 그냥 지날..

[4월] 4.19혁명, 국민이 일궈낸 민주주의 [내부링크]

민주주의 혁명, 4.19혁명 4.19혁명은 1960년 4월 학생이 중심세력이 되어 일으킨 민주주의 혁명입니다. 당시 시대적배경을 먼저 보면 1948년 대한민국 정부가 수립이 되고 민주적 가치와 실행에 대한 믿..

춘곤증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춘곤증에 좋은 음식 춘곤증은 겨울동안 움츠려있던 우리의 몸이 따뜻해지는 봄날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자극으로 인해 생기는 피로로 볼 수 있습니다. 봄이 되면서 날이 짧아지고 신체..

2020년 손없는날 [내부링크]

2020년 손없는날 손없는날은 우리나라 전통민속신앙중 하나로 혼례나 이사, 택일, 개업등을 할때 기준으로 삼고 있습니다. '손(損)'은 동서남북으로 돌아다니며 사람에게 해코지를 하는 악귀를 말합니다...

양배추즙의 효능은? [내부링크]

양배추즙의 효능은? 양배추가 몸에 좋다는 것은 이미 많이 알고 계십니다. 그래서 샐러드로 먹거나 생으로 먹기도 하고 삶아서 쌈처럼도 먹기도 합니다. 이처럼 다양하게 식재료로 활용되고 있는 양..

24절기뜻과 각 절기의 의미 [내부링크]

24절기 뜻과 각 절기의 의미 입춘이나 동지라는 말은 누구나 들어봤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 말들이 속한 24절기란 말도 알고는 있지만 정확하게 무엇을 이야기 하는지 그 순서는 어떻게 되는..

오미자효능알고 올바르게 먹기 [내부링크]

오미자효능 알고 올바르게 먹기 오미자는 짠맛, 쓴맛, 신맛, 매운맛, 단맛의 5가지 맛을 가졌다고 하여 한방에서 오미자로 불렸습니다. 과거에는 오미자를 약재로 사용도 많이 사용하였지만 현재는 일상생활중..

동탄 레이크꼬모, 동탄호수공원브런치 까페드로잉 [내부링크]

동탄 레이크꼬모(LAKE COMO), 동탄호수공원맛집 카페드로잉 날이 좋았던 날. 사람이 없는 곳을 다녀올까 찾던 중 동탄의 레이크꼬모를 다녀왔습니다. 몰자체가 오픈한지는 오래되지 않았고 아직 오픈하지 않은 상..

달콤모임사천짜장라볶이 후기 [내부링크]

달콤모임 사천짜장라볶이 후기 지난번 달콤모임에서 달콤범벅떡볶이를 먹고 너무 맛있었던 기억에 이번 판매시기도 놓치지않고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달콤모임의 떡볶이는 항상 구매할 수 있는게 아니고 구매날짜..

다이어트에도 좋은 콜라비효능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 콜라비(kohlrabi) 효능 예전에는 조금은 생소했던 식재료중 하나이지만 요즘은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각광을 받으며 건강에 좋은 웰빙식품중 하나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콜라비는 양배..

넷플릭스(NETFILX)요금제 그리고 해지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 그리고 해지방법 요즘 같이 사회적거리두기를 할때 집밖으로 나가지도 못하고 하루종일 영혼없이 티비만 보는 날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 요즘 제가 자주 애용하는 넷플릭스를 보면서 이..

우엉차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우엉차만들기 [내부링크]

우엉차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우엉차 만드는법 우엉차는 '먹으면 늙지 않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건강식품으로도 높게 평가 받고 있는 식재료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건강뿐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효..

새싹보리효능과 먹는법 그리고 부작용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과 먹는법 그리고 부작용 새싹보리는 보리의 싹을 틔운 후 다 자라기전 15~20cm정도의 잎을 말합니다. 다 자라기 전의 새싹보리 상태로 먹는 이유는 어린 새싹일때 영양성분이 더욱 많기 때문..

르주르 아기세제, 욕실클렌저, 주방세제 [내부링크]

르주르 아기세제, 주방세제, 욕실클렌저 모든 엄마들이 그렇듯 아기가 집에 있으면 아기세제조차도 아무것이나 쓸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기세제도 워낙 제품이 다양한지라 다는 못써보더라도 저는..

[4월] 4.11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일 [내부링크]

4.11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일 3.1운동으로 건립된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법통과 역사적 의의를 기리기 위하여 제정한 기념일. 대한민국 임시정부는 3.1운동이후 일본통치에 조직적으로 항거하고 3.1운동의 정신을..

테일러푸룬건자두구매, 푸룬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푸룬효능과 부작용 제가 요즘 약간(?)의 변비에 시달리는 것 같아 예전에 진짜 직빵효과를 보았던 푸룬을 오랜만에 구매했습니다. 푸룬은 먹어본적 없어도 이미 변비직빵해결식품으로 유명해 알고있는 분들이 ..

히비스커스의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히비스커스의 효능 및 부작용 히비스커스는 '신에게 바치는 꽃' 이라는 뜻으로 건강에 이로운 점이 많아 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는 물론 많은 이집트인들이 차로 즐겨 마셨다고 합니다. 히비스커..

[4월] 4.7 보건의날 [내부링크]

4월7일 보건의 날 국민의 보건의식을 향상시키고 보건의료와 복지분야등 관련 종사자를 격려하기위하여 제정한 국가기념일. '각종 기념일등에 관한규정'에 따라 매년 4월7일로 제정된 국가기념일로 '세계보건의 ..

[4월] 4.5 식목일 [내부링크]

4월 5일 식목일 2020년 4월4일 청명 이후 4월5일은 식목일입니다. 청명에는 부지깽이를 꽂아도 싹이 난다고 할정도로 하늘이 차츰 맑아진다는 뜻을 가지고 있어 이 시기에는 농사의 준비작업이 시..

[4월] 2020년 4월5일 한식날 [내부링크]

한국 4대명절중 하나 한식날 2020년 4월5일 한식날 한식은 동지 후 105일째 되는 날로 양력으로는 4월5일 즈음입니다. 설날, 단오, 추석과 함께 4대 명절중 하나로 다른 명절과는 다르게 음력을 기준으..

[4월]4.3 희생자추념일 [내부링크]

4.3희생자추념일 이제 곧 다가오는 4월 3일은 우리나라 영토인 제주도의 아픈 역사의 날입니다. 그날의 아팠던 사건의 희생자를 기리기 위해 4월3일을 '4.3 희생자 추념일'로 지정하였습니다. 4.3 사건 요약..

동탄신리천카페거리, 카페보라 [내부링크]

동탄신리천카페거리맛집 카페보라 거의 한달만에 외출인 것 같습니다. 정말 참다참다가 외출을 강행했는데 이건 정말 창살없는 감옥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요즘 저는 괜찮다괜찮다했지만 스트레스가 쌓였던 것인..

유아밸런스보드로 도로놀이도하고 균형감각도 기르고 [내부링크]

마리우드 유아 밸런스보드 밸런스보드는 원래 코어운동을 위해 사용되는 운동기구 입니다. 운동을 하지 않는 사람들도 모두 알다시피 코어운동은 신체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중요한 운동입니다. 저는 이런 밸런스보..

바우젠 전해수기 듀오패키지 사용후기 [내부링크]

바우젠 전해수기 듀오패키지 사용후기 얼마전 저의 생일을 맞아 우리 시누이가 고맙게도 이 바우젠 전해수기를 선물해주었습니다. 아무래도 토리군과 울집 댕댕이 마노와 함께 지내다보니 필요할듯 하여 선물해 준..

청주아씨떡볶이 먹었어요. [내부링크]

청주아씨떡볶이 먹었어요. 며칠전 저는 청주 아씨떡볶이를 택배주문을 해 받았었고 다이어트중이라 얼마남지 않은 치팅데이에 먹어야지 생각하고 냉동실에 둔 상태였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팅데이에 일어나..

생생빵상회 맛보다. [내부링크]

생생빵상회 맛있어요. SNS에서 보고 우연히 알게된 생생빵상회. 알고나서 여기저기 찾아보니 홍현희씨가 이빵을 방송에서 드셨었나봅니다. 홍현희 빵이라고 많이 나오고 있네요. 방금 구운 빵으로 즐긴다는 말에..

크릴오일 알고 먹자! 크릴오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크릴오일 알고 먹자! 크릴오일 효능과 부작용 요즘 홈쇼핑을 보다보면 크릴오일이 많이 보입니다. 나이가 들면 아무래도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다 보니 크릴오일이 어떠한 효능으로 우리몸에 어떻게 작용을 하는..

기버터 효능, 기버터 만들기 [내부링크]

기버터(GHEE BUTTER) 효능과 기버터 만들기 기버터는 인도요리에 자주 사용되는 천연정제버터입니다. 기버터의 역사는 생각보다 오래전인 수천년전에 고대 인도의 전통의학인 아유르베다 치료법에도..

낫또효능과 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낫또의효능과 맛있게먹는법 혈전이 생기면 혈관을 좁히거나 막아 혈류를 막고 또는 멈추게 하기 때문에 우리몸의 시한폭탄으로 작용할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혈전이 생기기전에 예방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

청주 아씨떡볶이 택배받았어요. [내부링크]

청주 아씨떡볶이 택배받았어요. 요즘 집에서 핸드폰 보는 시간이 많아지고 그렇게 매일 먹을 것을 들여다보다가 우연히 아씨떡볶이라는 곳을 알게됬습니다. 평소 떡볶이 매니아라 매일매일 떡볶이만 먹고 살고싶은..

창화당쫄면소스와 현미국수의 만남 [내부링크]

창화당 쫄면소스와 현미국수의 만남 익선동에서 이미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진 창화당. 저는 가보지는 못했지만.. 또 언제 갈 수 있을지 모르지만 이곳에가면 꼭 먹어야 하는 세가지가 떡볶이, 만두, 쫄면인것 같습..

루피움비타민클렌징밤 [내부링크]

루피움비타민클렌징밤 제가 클렌징을 할때 쓰는 루피움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이 제품을 처음 작년 12월 인천공항 신세계면세점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이 제품을 알고는 있었지만 구매가 가능한 날이 공..

애플사이다효능, 나우애플사이다 [내부링크]

애플사이다효능, 나우애플사이다 NOW APPLE CIDER VINEGAR 요즘 밖에 나가지 못하고 집에만 콕박혀 지내다보니 활동량이 떨어져 먹는대로 살이 찌는 기분입니다. 그래서 저는 얼마전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다이..

아기장난감, 도로놀이 웨이투플레이 [내부링크]

아기장난감, 도로놀이 웨이투플레이 매일매일 집에서 하루종일 아이와 같이 논다는 것 만큼 고민되고 힘든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무엇을 하며 하루를 보내나 고민의 연속인 요즘 새로운 장난감을 주면 잘..

신선하게 새벽배송받자, 정육각 [내부링크]

신선하게 새벽배송받자, 정육각 요즘같은 시기에 사람들이 정말 많이 이용하고 있는 배송중 새벽배송이 우리 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새벽배송업체인 마켓컬리를 주로 사용하고 있지만..

아기랑 집에서 놀기, 풀무원 토이쿠키 [내부링크]

아기랑 집에서 놀기, 풀무원 토이쿠키 요즘 최대의 고민! 토리군과 집에서 무엇을 하고 놀아야하는지 고민에 고민입니다. 코로나 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토리군이 TV를 보는 시간이 부쩍 길어졌..

가볍게 아이랑산책하기 좋은곳, 구갈레스피아 [내부링크]

아이랑 가벼운 산책 구갈레스피아 지금 우리나라는 코로나19 전염병으로 온나라가 발칵뒤집힌 상황입니다. 저도 거의 열흘이란 시간을 아이와 외출도 못한채 그야말로 집콕인 상황인데 아무리 집순이라고 해도 이..

아침에 먹으면 좋은음식 [내부링크]

아침에 먹으면 좋은음식 요즘 집밖에도 못나가고 거의 집순이 생활을 하다보니 집에서 뭘 해먹기도 귀찮고 대충때울 수 있는 음식들만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활동량은 줄었는데 살만찌는것같아 거울을..

광교미용실추천, 더보뗌헤어 [내부링크]

광교미용실추천, 광교카페거리미용실, 더보뗌헤어 매일매일 포스팅을 해야지라는 다짐이 토리군 어린이집 긴급휴원으로 힘들어집니다.ㅜㅜ 며칠또 놓치고 이렇게 컴퓨터앞에 앉았습니다. 이 난리가나기전 거의 두..

고로쇠수액, 고로쇠물, 고로쇠효능 [내부링크]

고로쇠수액, 고로쇠물, 고로쇠효능 요즘 코로나19로 워낙 난리다보니 울집 토리군도 2주간 어린이집 긴급휴원에 들어갔습니다. 보통 포스팅을 토리군 어린이집 보낸 후에 느긋하게하는 편인데 아들램이 집에 있으..

자동차검사, 용인자동차검사소 [내부링크]

자동차검사, 용인자동차검사소 자동차 검사를 하고왔습니다. 다녀왔더니 이렇게 후련하네요. 자동차 검사를 기간내에 하지 않으면 과태료가 발생된다고하니 맘먹은김에 얼른 다녀오는 것이 맘편할 것 같습니다. 검..

[카페투어]광교카페 셀렉스토어 SELECT STORE [내부링크]

광교카페, 셀렉스토어 SELECT STORE 친구와 오랜만에 커피나 마시자며 만난날. 셀렉스토어의 오픈시간이 11시라 그 시간에 맞춰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셀렉스토어는 광교 월드스퀘어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끔..

쿠바산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폴리코사놀효능 [내부링크]

쿠바산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폴리코사놀 효능 요즘 시대에 우리는 넘쳐나는 많은 음식들로 다양한 미식의 세계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기름진 음식, 맵거나 짠 자극적인 음식들을 많이 섭취하게 되는..

작두콩차효능, 작두콩차섭취방법 [내부링크]

작두콩차효능, 작두콩차섭취방법 <작두콩차 효능> 작두콩은 콩깍지의 생김새가 작두를 닮아 작두콩이라고 불리고 또는 도두라고도 불립니다. 콩중에서 가장 큰 크기를 자랑하는 만큼 영양소도 풍부해 우리나라에..

꺌랑에그디바이스노랑이,클렌징기계추천,진동클렌저 [내부링크]

꺌랑에그디바이스 노랑이, 클렌징기계추천, 진동클렌저 요즘 제가 클렌징을 할때 절대 없어서는 안되는 제품입니다. 세수하는 시간이 기다려지고 즐거워 질 수 있다는 걸 또 처음 알았네요. 이 꺌랑의 에그디바이..

광교카페거리 애견동반카페, 브래댄트리츠 [내부링크]

광교카페거리 애견동반카페, 애견동반브런치 브래댄트리츠, BREAD&TREATS 정말 오랜만에 우리집 댕댕이 마노와 단둘이 외출을 했습니다. 자주 데리고다녀야지 다짐은 하루에도 수만번씩은 하는 것 같은데 왜이렇게..

가족모임하기 좋은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내부링크]

고양 강강술래,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벽제맛집 신종코로나가 기승을 부리기 전에 다녀온 곳이지만 늦게나마 가족모임으로 좋았던 강강술래 늘봄농원점입니다. 우리집에선 너무 먼거리라 자주 가지는 않겠지만 저..

구글애드센스 지급계좌등록, 결제수단추가, 은행식별코드 [내부링크]

구글애드센스 지급계좌등록, 결제수단추가, 은행식별코드, SWIFT CODE SC제일은행계좌개설 정말 오랜만에 통장을 만들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승인 후 계좌등록을 해야하는데 SC제일은행이 $300이하는 수수료가 없..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무섭네요.. [내부링크]

새해 잘 보내셨나는 인사도 괜찮을까요.. 새해가 끝나자마자 전세계적으로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난리가 났습니다. 그 전에도 우한폐렴으로 말들이 많았었지만 정말 이렇게 급속도로 퍼지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광교맛집, 광교고깃집, 갈풍집 [내부링크]

광교맛집, 광교고깃집, 갈풍집 신랑이 제차를 바꿔준다고 신나게 차견적을 보고 나서 저녁시간 배가 고파진 우리가족은 오랜만에 고기를 먹기위해 고깃집을 찾았습니다. 얼마전에 TV에서 소고기 갈비살이 나오는걸..

[카페투어] 용인브런치, 용인동백브런치, 노크 [내부링크]

용인맛집, 용인동백맛집, 용인브런치, 노크 토리군이 콧물이 줄줄 흐르던 날. 토요일이라그런지 장장 1시간반이라는 대기시간 후 겨우 병원진료를 마치고 나왔습니다. 조금 늦은 점심시간이라 집에가서 밥하기도..

용인맛집, 용인칼국수, 방자네바지락칼국수 [내부링크]

용인맛집, 용인칼국수, 동백칼국수, 바지락칼국수, 방자네바지락칼국수 날씨가 추우면 따끈한 국물음식이 땡기게 됩니다. 저 역시 날씨가 추운 요즘 따끈한 음식이 땡겨 바지락 칼국수식당 방자네 칼국수로 갔습니..

[먹거리후기]달콤모임범벅떡볶이 [내부링크]

달콤모임 범벅떡볶이, 달콤모임 떡볶이 인스타에서 핫하다는 그 떡볶이, 달콤모임 범벅떡볶이입니다. 친구의 소개를 받아 마침 구매기간이라 망설임 없이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후 생각보다 빠른 4일만에 배달이..

브루클린 더 버거조인트 잠실롯데월드몰점 [내부링크]

브루클린 더 버거조인트 잠실롯데월드몰점 오랜만에 잠실 롯데월드몰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햄버거집. 롯데월드몰 3층에 위치해 있는데 그전엔 못봤는데 새로 생긴 것 같더라구요. 사실 이미 밥을 먹어서..

[카페투어]37.5동탄점, 브런치37.5,동탄브런치맛집 [내부링크]

37.5동탄점, 브런치37.5, 동탄브런치맛집, 동탄맛집 예전에 운전하다 지나며 왠지 맛있을 것 같아 한번 가보고 싶은 카페였는데 저만 그랬던게 아니었나 봅니다. 동생이 브런치 먹으러 이 곳에 가보자고해 얼씨구..

동탄키즈카페, 히어로키즈파크동탄점 [내부링크]

동탄키즈카페, 히어로키즈파크 동탄점, 카림에비뉴키즈카페 오랜만에 토리군을 데리고 키즈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왠지 하원 후 시간에 사람이 몰릴것 같아 조금 일찍 하원시키고 데려간 곳인데 사람이 많지 않아..

[먹거리후기]크리스마스빵, 파네토네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빵, 파네토네 크리스마스가 지났지만 밀린포스팅 덕에(?) 이제야 크리스마스빵으로 알려진 파네토네를 올리네요. 파네토네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빵으로 이탈리아에서는 크리스마스에 빠지지 않는 빵이..

[카페투어]용인브런치, 스토리카페 [내부링크]

스토리카페, 용인브런치추천, 용인브런치맛집,공세동맛집 정말정말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입니다. 11월즈음 알수없는 이유로 광고제한이 걸려 한동안 의욕을 잃어 블로그에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데 기다리면 광고제..

[화장품후기]레피소드 드레스퍼퓸 [내부링크]

레피소드 드레스퍼퓸 사용후기 오늘은 제가 4병째 구매해서 쓰는 드레스퍼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처음 지인이 추천해서 쓰게 되었는데 벌써 4병째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토리군이 어릴때는 향수냄새가 자..

[배달음식후기] 석관동떡볶이 [내부링크]

[배달음식후기] 석관동떡볶이 용인강남대점 거의 일주일만에 쓰는 포스팅인것 같습니다. 구글애드센스로부터 일시적으로 광고게시를 제한한다는 알림을 받고 조금 많이 속상했던 탓인지 그동안 컴퓨터 앞에 앉지도..

구글애드센스 광고제한 [내부링크]

게재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일시적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어제, 오늘 정말 너무너무 속상한 날입니다. (아마..당분간...ㅠ) 구글애드센스로부터 광고게재가 제한이 되었다는 알림을 받았습니다. 3번인가 4번의 시..

에버랜드 키즈커버리, 에버랜드 키즈카페 [내부링크]

에버랜드 키즈커버리, 에버랜드 키즈카페 전날 비가 내리고 정말정말 추울것만 같아 갈지말지 한참 고민을 하다가 정말 추우면 집에 오자는 생각으로 강행군을 선택했습니다. 도착했을 때는 평일 월요일 오전시간..

프로폴리스효능, 프로폴리스부작용, 아기프로폴리스 [내부링크]

프로폴리스효능,부작용 프로폴리스로 아기 면역력 챙기기 프로폴리스는 꿀벌들이 번식과 생존을 위해서 각종나무에서 모은 수액과 꽃가루 그리고 꿀벌의 분비물이 더해진 천연항생물질입니다. 이 천연항생물질에..

[먹거리후기]다이어트시리얼, 식사대용 브라운라이스소울 [내부링크]

다이어트시리얼, 다이어트식사대용, 브라운라이스소울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브라운라이스소울. 아무리 다이어트 중이라고 해도 배는 고프니 식사는 거를 수 없고, 그렇다고 그때그때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뭔가..

[카페투어]용인고기리카페, 모소밤부 [내부링크]

용인카페추천, 용인예쁜카페, 고기리카페, 모소밤부 친구와 오랜만에 카페에서 만나 브런치타임을 가졌습니다. 이미 이 곳을 다녀와본 친구가 적극 추천하여 약속장소로 정했는데 알고보니 이곳이 꽤 유명한 핫플..

아람북스, 자연이랑구매후기 [내부링크]

아람북스, 자연이랑 구매후기 지난주 유교전에 가서 구매했던 아람북스 자연이랑이 3일째 되던날 배송이 되었습니다. 총 100권이 되는 전집인데 역시나 무거워서 낑낑거리며 들고 들어왔지만 토리군 책이 도착했..

고기무제한, 명륜진사갈비 [내부링크]

고기무제한, 숯불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비가 억수로 쏟아진 어제. 명륜진사갈비를 가자고 아침부터 얘기하는 신랑과 처음으로 이 곳에 방문했습니다. 그 전부터 궁금하기는 했었는데 지날때마다 보이는 명..

코엑스 유아교육전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코엑스 유아교육전, 코엑스 유교전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코엑스 유아교육전. 저는 첫날이었던 어제 일찍이 다녀왔습니다. 이제 30개월을 넘긴 토리군이 가지고 있는 책은 예전에 엄마가 사주신..

[카페투어]동탄케이크맛집, 스위트핑거 [내부링크]

동탄케이크맛집, 동탄카페, 동탄수제케이크 스위트핑거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동탄카페 스위트핑거.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동생네가 동탄으로 이사온 후부터 여기는 꼭 가봐야지라고 벼르던 곳입니다...

홈쇼핑구매, 레이먼킴의블랙앵거스스테이크 [내부링크]

홈쇼핑구매후기 레이먼킴의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홈쇼핑에서 구매했던 레이먼킴의 블랙앵거스스테이크. 홈쇼핑에서 먹는 건 구매를 잘안하는 편인데 이날 고기가 먹고 싶었던건지 홈쇼핑 방송내내 너무 맛있어 보..

수지 롯데몰맛집, 낙원타코 [내부링크]

수지롯데몰맛집, 낙원타코 이제는 날씨가 꽤 쌀쌀해져서 아기들 데리고 밖에 돌아다니기 힘들어졌습니다. 아무래도 실내쪽으로 찾아다니게 되니 겨울에는 가까운 수지 롯데몰에 자주가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인떡볶이, 콜라겐떡볶이 까만맛 [내부링크]

집에서 먹는 간단한 짜장떡볶이. 미인떡볶이, 콜라겐떡볶이 까만맛 지난번 마켓컬리에서 주문하고 냉동실에 쟁여놨다가 드디어 개봉하는 콜라겐 떡볶이입니다. 평소 짜장 떡볶이도 좋아라 하는지라 맛이 기대되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내부링크]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다녀왔어요. 지난 주말 송도에 있는 트리플 스트리트에 다녀왔습니다. 신랑이 가기 며칠전 일때문에 들러서 가보니 좋았던지 마누라가 좋아하겠다는 생각이 들어 함께 가보자고 적극 추천한..

안성팜램드, 핑크뮬리축제 [내부링크]

안성팜랜드에 핑크뮬리축제 다녀왔어요. 지난 주말 안성팜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핑크뮬리축제로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곳인데 저는 용인에서 출발해서 가는길이 막히진 않았지만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길..

[영화관람] 82년생김지영 후기 [내부링크]

[영화관람] 82년생 김지영 정말 오래간만에 영화관에서 영화관람을 하고 왔습니다. 요즘 핫하다는 그 영화 '82년생 김지영' 이미 베스트셀러 책으로 유명해서 저는 읽어보진 않았지만 서점에 가서 지나치며 책 제..

갤럭시노트10플러스 통신사이동, 유심칩끼는법 [내부링크]

갤럭시노트10+로 핸드폰바꿨어요. 2년의 노예계약, 약정이 끝나고 고민끝에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8플러스에서 고민고민하다 안드로이드 갤럭시노트10 플러스로 갈아탔는데 사용이틀째인..

동탄키즈카페, 타요키즈카페 동탄2신도시점 [내부링크]

동탄키즈카페, 타요키즈카페 동탄 2시도시점. 키즈카페는 사랑입니다. 요즘 키즈카페의 편안함을 만끽하고있는 1인입니다. 불과 몇달전까지만해도 같이 놀아주고 잡아주면서 졸졸 쫒아다니느라 키즈카페만 다녀오..

용인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스타벅스 용인에버랜드 R점 [내부링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어플로 미리 예약하고 출발하세요. 스타벅스 용인에버랜드점 R점. 정말 어쩌다가 에버랜드에 가게 된날. 토리군도 어린이집에 안가고 아침부터 토리군 먹일 주먹밥 부랴부랴 싸서 오랜만에 소..

무화과효능&무화과먹는법&무화과부작용 [내부링크]

요즘 제철인 무화과 드셨나요? 저는 작년 집에 무화과가 선물로 들어오고 처음 먹어본 열매인데요. 처음에 이게 뭐지 싶기도 하고 어떻게 먹는지도 몰라서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무화과는 8..

독감예방접종기간, 독감주사3가,4가차이 [내부링크]

독감예방접종기간, 독감주사 3가, 4가 차이 영유아 독감예방접종,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대부분의 엄마들이라면 알고 있겠지만 요즘 소아과가 북적북적이는 독감예방접종기간입니다. 생후 6개월부터 12세어린이(20..

정자동맛집, 그래니살룬 GRANNY SALOON [내부링크]

정자동맛집, 정자동엠코헤리츠맛집 분당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그래니살룬 GRANNY SALOON 정말정말 오랜만에 신랑과 함께 평일 점심에 단둘이 외식한날. 예전에 친구와 이곳을 지나다가 그래니 살룬을 보고 신랑이..

용인맛집, 만수정에서 장어로 몸보신했어요. [내부링크]

용인맛집, 만수정에서 장어먹고 몸보신하세요. 친정 엄마가 사위들 몸보신해준다고 오랜만에 장어집을 갔습니다. 집근처 장어 맛집을 찾다가 이 곳 만수정을 제일 많이 찾는 것 같아 오래 고민안하고 바로 만수정..

[카페투어]용인카페추천,카페채널 [내부링크]

용인카페추천, 용인예쁜카페, 카페채널 햇살이 아주 좋은날 가족과 함께 카페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용인시 처인구쪽에 위치한 카페인데 경기도 광주랑도 아주 가까운 곳인것 같습니다. 카페 앞쪽에 주차할 수..

분위기좋은레스토랑, 동탄맛집 오스테리아오르토 [내부링크]

동탄맛집, 오스테리아오르토 분위기맛집, 동탄 데이트하기좋은곳 가족들과 함께 가게된 동탄의 이탈리안레스토랑. 친동생이 맛집이라고 소개해 엄마를 모시고 함께 출동하였습니다. 동탄의 카페거리처럼 조성된 곳..

파주맛집, 파주닭국수 [내부링크]

파주가면 꼭 먹어보기 파주맛집, 파주닭국수 지난번 파주에 갔다가 가게된 파주닭국수집. 사실 파주는 자주 가는 곳이 아니어서 맛집이 어디인지도 잘 모르기도하고 차안에서 이동하며 나름 맛집을 급하게 찾다보..

티스토리 글쓰기버전 [내부링크]

티스토리 글쓰기버전 얼마전 포스팅에서 제가 글쓰기버전이 구버전이라 쓰기 힘들다고 했었는데 찾아보니 방법이 있었네요. 제가 원래 사용하던 버전입니다. 티스토리를 처음 할때부터 이 버전으로 사용을 했는데..

수지롯데몰맛집, 풍원장 미역국정찬 [내부링크]

롯데몰 수지점 맛집, 풍원장 토리군 하원후 아들과 단둘이 데이트를 한다고 수지롯데몰로 출발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맘마'를 외치는 토리군을 위해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4층에 있는 풍원장,미역국 전문점..

구글애드센스 드디어 승인났습니다. [내부링크]

애드고시 드디어 패스했습니다!! 정말 길고 긴 시간이었네요..ㅜㅜ 7월부터 열심히 1일 1포스팅을 유지하며 언젠가는 승인이 나겠지라는 생각으로 4번에 걸쳐 신청을 했지만.. 번번히 컨텐츠 부족이라는 말만 남..

파주 헤이리마을 [내부링크]

파주 헤이리마을 다녀왔습니다. 집과 거리가 꽤 되는 파주는 정말 볼일이 있지 않은 이상 쉽게 가지지 않는 곳입니다. 가끔 인터넷으로 이쁜 카페를 보거나 할때 파주에 있는 곳들이 많이 보이긴 하는데 갈 엄두는..

판교 콥샐러드맛집, 라디오베이 [내부링크]

태풍이 지나가고 하늘이 참 이뻤던 어제. 요즘 피곤하다는 핑계로 블로그를 멀리하다가 이렇게 다시 컴퓨터 앞에 앉아봅니다. 계절이 바뀌어서 그런걸까요.. 왜이리 밤이고 낮이고 잠이쏟아지는지 요즘 바램은 이..

광교앨리웨이, 도산분식 드디어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요즘 광교앨리웨이에 떡붙여놓았나봅니다. 친한동생과 집이 가까워지니 광교 앨리웨이가 만남의 장소가 되어 버렸네요. 이번에는 그 유명한 도산분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예전에 점심쯤 왔을때는 대기가 길어 먹을..

광교앨리웨이, 둘중하나 [내부링크]

광교 앨리웨이 맛집, 둘중하나 추석연휴 즐겁게 잘보내셨나요? 글쎄.. 저는 특히나 이번 추석연휴가 즐거움보다는 힘듦이 많이 남는 연휴였던것 같습니다. 시댁에서 딱히 한 일도 없는데 단지 육아만으로도 몸과..

수지 롯데몰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신랑한테 예전에 오픈한다더라 말만 듣고 잊고 있었는데 오늘 친동생이 간다는 말에 저도 궁금해 같이 다녀왔습니다. 가기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좀 봤는데 8월30일 오픈날 사람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제가 다녀온..

광교앨리웨이, 더 부스 [내부링크]

광교 피맥하기 좋은 곳, 더 부스 친한 동생이 광교로 이사온 후 더욱 자주 가게 되는 앨리웨이. 토리군 하원 후 마음껏 뛰놀며 즐기기 좋아 더욱 자주 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시간에는 그렇게 붐비지..

분당서현먹자골목, 카페온더데스크 [내부링크]

서현브런치카페, 카페온더데스크 나라에서 무료로 시행하는 자궁경부암검사를 받은 후 친구와 어린이집 하원시간까지 남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서현먹자골목에 있는 카페온더데스크를 갔습니다. 자궁경부암검사는..

광교앨리웨이, 세상의모든아침 [내부링크]

오랜만에 광교 앨리웨이에 아는 동생과 함께 만난날. 먼저 아우어베이커리에서 커피를 마시고 저녁메뉴를 고르던중 이곳 광교 앨리웨이에도 이미 여의도에서 핫플로 유명한 세상의모든아침이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

잠실롯데월드몰, 잠실에비뉴엘,김영모과자점 [내부링크]

오랜만에 잠실롯데몰 방문한 날. 시아버님 생신이셔서 케이크를 사려고 검색을 해봤습니다. 이번에 처음 안 사실이지만 잠실롯데월드몰에 생각보다 케이크를 살만한 곳이 많지 않네요. 서치를 해보면 거의 도레도..

분당정자동엠코헤리츠맛집, 호쿠모쿠 [내부링크]

습한기운도 조금 가고 낮에 조금씩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 오래간만에 저와 우리집 마노가 같이 콧바람을 쐴 수 있는 곳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친구도 함께 만나는 자리다보니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광교 콥샐러드맛집,바닐라비스트로 [내부링크]

오랜만에 친정엄마가 오신날. 엄마와 함께 브런치를 먹으러 외출을 했습니다. 콥샐러드를 좋아해서 콥샐러드 맛집을 찾다가 광교에 콥샐러드가 맛있다는 식당이 있어 바로 그 곳으로 갔습니다. 제가 간 바닐라 비..

현대백화점 판교점, 교보문고 바로드림서비스, 더 플레이스, 더 앨리 [내부링크]

한동안 미용을 못해 꼬질꼬질한 우리집 댕댕이 마노를 미용을 맡기고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으로 갔습니다. 워낙 혼자 있는 시간을 즐기는 타입이라 마노를 기다리는 동안 서점도 둘러보고 사려고..

오랜만에 광명이케아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가야지가야지 말만하다가 드디어 다녀온 광명이케아. 이케아온라인샵이 있지만 이케아는 직접 구경하면서 보는 맛이라며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그제 구글애드센스 승인거절이라는 세번째 메일을 받고..

[카페투어]동탄카페 쿠라티오, 애견동반카페 [내부링크]

[카페투어] 동탄카페 쿠라티오, 애견동반카페 폭염이 어느정도 가신 주말. 습도도 높지 않고, 선선한 바람도 불어주니 오늘이야말로 가족과 나들이 하기 좋은 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날씨가 덥다는 핑계로..

파프리카색깔별효능,바나나파프리카 [내부링크]

파프리카 색깔별 효능, 바나나 파프리카 요즘 샐러드를 자주 먹는 저는 양상추와 함께 파프리카를 넣어서 먹고 있습니다. 파프리카는 색깔도 이뻐서 샐러드에 넣어먹으면 제가 자주 말하는 그냥 풀떼기가 아닌 더..

[배달음식후기]테트리스찜닭 [내부링크]

[배달음식후기] 테트리스찜닭 내일 비가온다고 해서인가요. 창문을 열어놓으니 바깥에서 선선한 바람이 들어와 기분이 좋습니다. 매일 덥다고 하루종일 에어컨 풀가동을 해놨었는데 오래간만에 이렇게 시원한 바깥..

제74주년 광복절, 태극기 게양하기, 광복절행사 [내부링크]

제 74주년 광복절, 태극기 게양하기, 광복절행사 오늘은 제 74주년 광복절입니다. 광복절은 3.1절, 한글날, 제헌절, 개천절과 함께 우리나라 5대 국경일에 속하는 날입니다. 1945년 8월15일 우리나라가 일본으로..

아기 중이염, 지긋지긋하네요. [내부링크]

아기 중이염, 지긋지긋하네요. 올해 4월 토리군은 B형간염을 시작으로 감기는 물론이고 수족구에 중이염까지.. 아직까지도 병원을 제 집 드나들듯이 다니고 있습니다. 콧물이 안나는 날보다 나는날이 더 많고 콧물..

귀족포도 샤인머스켓 [내부링크]

귀족포도 샤인머스켓 드셔보셨나요? 저는 샤인머스켓을 재작년쯤 처음 먹어봤습니다. 선물로 들어와서 우연히 접하게 되었는데 처음 보고 청포도 모형인줄 알고 손가락으로 꾹 눌러보기까지 했습니다. 정말 알알..

용인동백맛집, 메이란 [내부링크]

용인동백맛집, 메이란 중국요리 주말, 오랜만에 집에서 푹쉬기로 하고 집에만 있다가 늦은 점심을 먹으로 동네 식당으로 나갔습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중국요리집 메이란은 이미 동네에서도 맛집..

강아지 간식 황태, 보양식으로 좋아요 [내부링크]

강아지간식 황태, 보양식으로 좋아요. 2010년 처음 만난 저의 첫사랑, 우리강아지 마노입니다. 처음 만났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조금있으면 9살 생일을 맞이하네요. 이제 나이가 들다보니 확실히 예전보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데이비드위즈너전 [내부링크]

현대백화점판교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데이비드위즈너전 아이를 낳고 나서 미술관이나 박물관에 가는걸 좋아하게 된 저는 가능하면 전시도 토리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제..

운동 후 어떤음식을 먹을까 [내부링크]

운동 후 어떤 음식을 먹을까 예전에 TV에서 김종국씨가 '운동후 먹는 것까지가 운동의 끝'이라고 얘기한적 있습니다. 저는 내심 이 말이 반갑게 느껴졌습니다. 항상 다이어트를 한다고 운동을 힘들게 하고 와서..

용인맛집,풍경한우 가족모임하기 좋아요. [내부링크]

용인맛집, 풍경한우 가족모임하기 좋아요 주말 가족들과 함께 오랜만에 식사를 하였습니다. 어디를 갈지 서치를 하다가 고기를 좋아하는 식구들을 위해 풍경한우식당을 가게 되었습니다. 식당을 정하고 전화로 당..

율동공원근처식당 파파올레돈까스하우스 [내부링크]

율동공원근처식당 파파올레돈까스하우스 어김없는 폭염으로 기운이 빠지는날. 분당쪽에서 가깝게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음식점을 찾던중 율동공원 근처에 있는 파파올레 돈까스 하우스를 갔습니다. 생각보다..

토요일, 하남스타필드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토요일, 하남스타필드에 다녀오다. with 토리군 하남스타필드 새오픈매장 더앨리, 데카트론, 까사미아, 사봉 방학이 막바지에 접어들고 다음주부터 어린이집에 간다는 생각에 더욱 집에있기가 미안해지는 것은 왜..

용인카페, 카페톤 [내부링크]

용인카페, 카페톤 어린이집 방학을 하고 매일매일 어딘가를 가야 할 것만 같아 고민하다 오늘은 용인에 있는 카페톤으로 갔습니다. 바닥에서 나오는 분수가 있어 아이들도 놀기가 좋고 제가 좋아하는 커피를 마실..

요즘 핫한 흑당버블티 [내부링크]

요즘 핫한 흑당버블티, 드셔보셨나요? 대만의 흑당 버블티가 한국에 유행하면서 현재 SNS에는 흑당이 들어간 음료들이 많이 개시되고 있습니다. 흑당은 말그대로 흑설탕을 말하는데 사실 한국에서는 흑당이라는 말..

채소와 과일의 주스궁합, 알고마시기 [내부링크]

채소와 과일의 주스궁합, 알고마시기 건강을 위해 채소와 과일을 많이 먹어야 한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요즘같이 바쁜 현대인들이 매일 과일이나 채소를 챙겨먹는 일은 생각보다 쉽지는..

현대백화점판교점 맛집 [내부링크]

현대백화점판교점 맛집 스트릿, 피그인더가든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평소에도 자주 찾는 곳입니다. 친구를 만나면 굳이 밥집 따로가고 커피숍 따로 가고 할 것 없이 백화점 안에서 모든게 해결되다보니 결혼 전 보..

LG TV패널교체, TV패널파손 [내부링크]

티비패널교체, 티비패널파손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흔한일인가요.. 얼마전 우리집 토리군이 아기용 골프채를 휘드르다가 티비패널을 시원하게 부셔버렸습니다. 처음에는 화면에 보이는 줄들이 믿어지지가 않아..

[사용후기]LG스타일러플러스 [내부링크]

[사용후기] LG스타일러플러스 저는 스타일러를 봄에 미세먼지가 심할때 장만을 하였습니다. 사용한지 거의 4~5개월쯤 된것 같은데 지금은 이거 없었음 어쩔뻔했나 싶을정도로 너무 잘쓰고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레몬밤효능, 레몬밤부작용 [내부링크]

레몬밤효능, 레몬밤부작용 얼마전 평소 즐겨마시는 보이차가 떨어져서 구매하러 갔다가 옆에 진열되 있던 레몬밤을 보았습니다. 가끔 홈쇼핑에서 레몬밤 어쩌고하며 방송하던 것은 본적이 있는것 같아 궁금한 마..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 [내부링크]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 저도 거의 10년을 우리 강아지 마노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저에게는 절대 없어서는 안되는 우리 가족 마노. 마노가 나이가 들면서 아프지 않고 건강하기를 항상 바라는 마음에 황태..

구글애드센스승인....참... [내부링크]

구글애드센스승인 참 어렵네요.. 두번째 구글애드센스승인을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드디어 오늘 메일이 왔습니다. 근데 참 맥빠지네요.. 처음 구글애드센스를 신청했을때도 같은 내용의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포스..

[책소개] 아주작은습관의 힘:제임스 클리어 [내부링크]

[책소개] 아주작은습관의 힘 : 제임스 클리어 제가 습관이란 것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건 사실 불과 몇달전입니다. 그전에 습관이란 것은 저에겐 손톱물어뜯는것, 누워있는것등 고쳐야만하지만 고치기 힘든것들이..

공복에 먹으면 안되는 과일, 공복에 먹으면 좋은 과일 [내부링크]

공복에 먹으면 안되는 과일, 공복에 먹으면 좋은 과일 보통 아침에 일어나 공복상태일 경우 어떤음식을 제일 처음으로 드시나요 저는 어느날부터 눈을 뜨자마자 미지근한 물을 마시는 것을 습관화 하기위해 노력..

잡곡효능, 내몸에 맞게 골라먹기 [내부링크]

잡곡효능, 내몸에 맞게 골라먹기 요즘은 흰쌀밥만 먹기 보다는 잡곡과 함께 밥을 지어 먹는 집이 많아졌습니다. 옛날에 '밥심으로 산다'는 말이 있었듯 영양보다는 든든하게 먹는 것을 더욱 중요시 하였지만 요즘..

복날, 코스트코 해신탕으로 몸보신하기 [내부링크]

복날, 코스트코 해신탕으로 몸보신하기 여름에 가장 더운날을 삼복더위라고 하고 이렇게 더운날 삼복은 초복, 중복, 말복을 말합니다. 삼복기간이 되면 몸의 기력을 보충하기 위해 영양가득한 음식을 먹고 기운도..

아로마오일, 향기마다 다른 효능 [내부링크]

아로마오일, 향기마다 다른 효능 아로마오일은 굉장히 다양한 향들이 있습니다. 보통은 우리가 개인취향에 맞게 향을 선택하기도 하지만 전문적으로는 아로마오일을 이용하여 몸과 마음의 회복을 위해 사용하기..

LG 건조기, LG건조기세척, LG건조기콘덴서청소, LG건조기결함, LG건조기 9kg [내부링크]

LG 건조기, LG건조기세척, LG건조기콘덴서청소, LG건조기결함, LG건조기9kg LG 건조기를 쓰고 계시는 분이라면 건조기 콘덴서 자동세척 결함으로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베이킹소다활용법, 베이킹소다피부관리 [내부링크]

베이킹소다활용법, 베이킹소다피부관리 베이킹 소다는 모르시는 분이 없을 정도로 우리 생활에 아주 유용한 만능 살림꾼입니다. 저 역시 베이킹소다를 빨래할때 주방청소할때 과일세척할때 등 다양하게 사용하고..

귀리, 귀리효능, 귀리다이어트 [내부링크]

귀리(OAT), 귀리효능, 귀리다이어트 여름이 되고 각종 다이어트방법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며 수퍼푸드로 선정된 곡물의 왕 귀리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현재 귀리가루를 우유에 섞어 먹는 귀리우..

[책소개] 하루5분 엄마목소리, 태교책, 태교 [내부링크]

[책소개] 하루5분 엄마목소리, 태교책, 태교 임신을 하면 흔히들 많이 신경쓰는 부분이 태교입니다. 태교는 임산부가 몸, 마음 , 행동등 심신의 안정을 취해 태아와 감정을 교류하고 함께 행복함과 기쁨, 즐거..

아기수족구증상, 수족구원인, 수족구치료, 수족구예방 [내부링크]

아기수족구증상, 수족구원인, 수족구치료, 수족구예방 여름에서 가을철까지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고민하게되는 전염병 수족구. 소아에게 발병이 많이 되는데 특히 어린이집을 다니는 아기라면 노출이 되어있다보..

아이와함께가볼만한전시,방학때볼만한전시 [내부링크]

아이와함께가볼만한전시, 방학때볼만한전시 이제 얼마남지 않은 어린이집 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체험을 고민 하던중 아이와 부모가 함께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몇몇 전시회를 골라서 소개합니다...

화장품재활용하기 [내부링크]

화장품재활용하기 화장대를 둘러보면 생각보다 안쓰는 화장품이 너무 많습니다. 언제 샀는지 기억도 안나고, 얼굴에 다시쓰자니 찝찝하고, 하지만 버리기는 아까운 화장품들을 모아모아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

장마철습기제거방법, 집안습기제거, 습기제거식물 [내부링크]

장마철습기제거방법, 집안습기제거, 습기제거식물 비소식으로 인해 집안에 습기가 가득찬 오늘. 비가 내리면 집안의 축축함과 눅눅한 냄새로 인해 불쾌감을 주게 됩니다.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습기를 제거할 수..

아로마오일활용법, 향기인테리어, 공간에어울리는향기 [내부링크]

아로마오일활용법, 향기인테리어, 공간에어울리는향기 높은 습도로 인해 꿉꿉한 냄새가 나는 요즘 집안에 좋은 향기를 두기위해 향초나 디퓨저등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됩니다. 단순한 방향의 목적이라면 개인의 취..

보이차효능 및 부작용, 보이차다이어트 [내부링크]

보이차효능 및 부작용, 보이차다이어트 여름과 휴가시즌을 맞아 다이어트가 한창인 지금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인터넷상에 소개 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보이차다이어트도..

블루베리 효능, 블루베리 부작용, 강아지에게 블루베리 [내부링크]

블루베리 효능, 블루베리 부작용, 블루베리 보관법, 블루베리 제철 블루베리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로도 이미 널리 알려진 음식입니다. 원래 북아메리카가 원산지로 대략 20여종이 알려져 있으며..

이영란의감성놀이터'나무야나무야', 파주나무야나무야 [내부링크]

이영란의 감성놀이터 나무야나무야 얼마전 아기와 볼만한 전시를 검색하던 중 나무야나무야를 보게 되었습니다. 전시내용과 후기를 보고 여기 아기를 데리고 가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우리집에..

[놀이후기]타요와물속여행보트튜브, 타요보트,타요튜브,아기튜브추천 [내부링크]

[놀이후기] 타요와물속여행보트튜브, 타요보트,타요튜브,아기튜브추천 여름에 휴가를 가면 보통 수영장이 있거나 물가이거나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가족의 경우도 보통과 다르지 않지만 우리 아들은 수영장..

[사용후기] 그라운드플랜,기초화장품추천 [내부링크]

[사용후기] 그라운드플랜, 기초화장품추천 얼마전 저는 기초라인을 새로 장만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에 신경이 많이 가다보니 예전에는 메이크업 제품에 관심이 많았지만 지금은 기초라인에 대한 관심이 높..

[가족여행]푸켓여행, 휴양지, 살라푸켓마이카오비치리조트, 푸켓풀빌라, 아기랑해외여행 [내부링크]

[가족여행] 푸켓여행, 휴양지, 살라푸켓마이카오비치리조트, 아기랑해외여행 푸켓일곱번째이야기- 마지막날, 풀빌라, 리조트에서휴식 떠나기 전날 우리가족은 리조트 안에 머물며 하루종일 먹고, 수영하며 지냈습..

[가족여행]푸켓여행,터틀빌리지,TURTLE VILLAGE, 더커피클럽,THE COFFEE CLUB, 아기랑해외여행 [내부링크]

[가족여행] 푸켓여행, 터틀빌리지, 더커피클럽, 아기랑해외여행 푸켓여섯번째이야기- 터틀빌리지, TURTLE VILLLAGE, 더커피클럽, THE COFFEE CLUB, 터틀마트, TURTLE MART 제가 간 마이카오비치는 빠통에 비해 비..

[가족여행]킨디, Kindee, 푸켓맛집 [내부링크]

[가족여행] 킨디, Kindee, 푸켓맛집, 아기랑해외여행 푸켓다섯번째이야기- 킨디, 푸켓맛집 제가 머물던 푸켓살라리조트는 빠통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마이카오비치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보통 푸켓에 오면 많이 가..

[가족여행]산책,푸켓여행,리조트둘러보기,살라푸켓마이카오비치리조트, 푸켓풀빌라, 마사지 [내부링크]

[가족여행] 산책, 아기랑해외여행, 푸켓여행, 리조트둘러보기, 살라푸켓마이카오비치리조트,푸켓풀빌라, 마사지 푸켓네번째이야기- 산책, 리조트둘러보기, 마사지 제가 살라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좋아했던 것은 산..

[가족여행]조식, 살라푸켓마이카오비치리조트,푸켓여행,푸켓풀빌라 [내부링크]

[가족여행] 조식, 아기랑해외여행, 살라푸켓마이카오비치리조트, 푸켓여행, 푸켓풀빌라 푸켓 세번째 이야기- 조식 여행을 가면 아무리 피곤하더라도 아침에 눈이 떠집니다. 바로 아침에 조식을 먹기 위해서이죠 집..

[가족여행]푸켓, 살라푸켓마이카오비치리조트, 마이카오비치,푸켓풀빌라 [내부링크]

[가족여행] 푸켓, 아기랑해외여행, 살라푸켓마이카오비치리조트, 마이카오비치, 푸켓풀빌라 푸켓여행 두번째 이야기- 도착, 살라푸켓마이카오비치리조트 6시간의 비행을 하고 늦은밤 태국시간으로 밤 11시경 푸켓..

[가족여행]출발,푸켓여행,대한항공,제2공항터미널,키즈존,타요카페 [내부링크]

[가족여행] 출발, 아기랑해외여행, 푸켓여행, 대한항공, 제2공항터미널, 키즈존, 타요카페 푸켓여행 첫번째 이야기- 출발 조금 이른 여름휴가. 올여름 우리는 함께 가족여행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여행지는 푸켓..

[생활미용]페이셜오일사용팁 [내부링크]

[생활미용] 페이셜오일사용팁 유난히 피부가 많이 당기고 건조해지는 느낌 많이 받으시나요? 저도 출산을 하고 나이가 들면서 전에 없던 건조함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핸드로션을 사면 사실 쓰다가..

[놀이후기]마이리틀타이거 탈것 13종,타이거3D TOY [내부링크]

[놀이후기] 마이리틀타이거 탈것 13종 타이거3D TOY 마이리틀타이거는 하진이가 가지고 놀만한 교구나 놀이감들을 구매할때 많이 찾는 곳입니다 지난번 기흥 롯데아울렛에 있는 마이리틀타이거로 어린이집 친구..

[책소개]아기가 잘 먹는이유식은 따로있다 [내부링크]

[책소개] 아기가 잘 먹는 이유식은 따로있다 이유식을 시작하는 엄마들이라면 누구나 고민하게되는것이 바로 '오늘의 메뉴'입니다. 저 역시도 그렇지만 누구나 나의 아기가 골고루 먹고 건강하게 크길 바라는 마..

[생활미용]자외선차단제 잊지마세요 [내부링크]

[생활미용] 자외선차단제 잊지마세요 벌써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조금있으면 휴가시즌인데 여행계획은 세우셨나요? 산으로 떠나던, 바다로 떠나던 내리쬐는 태양빛을 피하기 위해 빠질 수 없는 화장품이..

[놀이후기]미술로생각하기정자점 [내부링크]

[놀이후기] 미술로생각하기 정자점 어린이집 입학하기전에 아이와 일주일에 한번씩 문센을 다녔고 일주일에 한번이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 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을까 고민하던중 지인이 추천한 미..

[카페투어]사송커피,판교카페,판교한옥카페 [내부링크]

[카페투어] 사송커피 판교카페, 판교한옥카페 판교쪽에 핫플로 유명한 한옥카페인 사송카페가 있습니다. 저도 한옥카페는 처음 가봐서 그 분위기가 참 궁금했습니다. 제가 카페에 간 시간은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동물병원후기]죽전예담동물병원 [내부링크]

[동물병원후기] 죽전예담 동물병원 용인동물병원추천,죽전동물병원추천 제가 용인에 산지는 올해가 3년정도 된 것 같습니다. 결혼 후 신혼집살이를 용인에서 시작했고 용인으로 오면서 저희 강아지 포메라니안 마..

[책소개] 친절한효자손의 구글애드센스 고수익자되기 [내부링크]

[책소개] 친절한 효자손의 구글애드센스 고수익자되기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아직 한달도 채 되지않은 새내기입니다. 지인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 있고 블로그를 통해 약간의 부수입을 벌고 있다는..

[후기]마켓컬리,새벽배송 [내부링크]

[후기] 마켓컬리,새벽배송 저는 아기때문에 집에 꼭 있어야할 식재료들이 몇가지가 있습니다. 가끔 깜박 잊고 준비를 못해 재료가 똑 떨어지면 당장 내일 뭘 먹여야하는지 고민이 되죠. 특히 저의 아침밥 빵이 없..

[책소개]곰돌이푸,행복한일은매일있어 [내부링크]

[책소개]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나이가 많던적던 우리가 인생을 살다보면 누구에게나 희노애락이 있기 마련입니다. 아무리 긍정적인 사람도, 외향적인 성격의 사람도 어느날 갑자기 외로울 수도 있고..

[티스토리]구글애드센스신청했습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신청했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를 시작한지 보름이 조금 넘은 것 같습니다. 시작한 날부터 하루도 빼먹지 않고 1일 1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땐 일기도 잘 못쓰는 내가 블로그..

[놀이후기] 어스본 와인드업 버스 Usborne Wind-up Bus [내부링크]

[놀이후기] 어스본 와인드업 버스 Usborne Wind-up Bus 오늘은 어스본(Usborne)에서 나오는 놀이책에 대해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이 책은 5~6개월전쯤 백화점 내 동방북스에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동방북스는 영..

[롯데프리미엄아울렛기흥점]엔트러사이트커피,바실루르스윗갤러리카페 [내부링크]

[롯데프리미엄아울렛기흥점] 엔트러사이트커피 바실루르 스윗갤러리카페 집에서 그리 멀지 않아 가끔 가는 롯데아울렛 기흥점. 굳이 뭘 사러 간다기 보다는 주차도 무료고 평일 낮시간대 가면 한가하게 다니기 좋..

[놀이후기]마이리틀타이거모래놀이세트-바다동물 [내부링크]

[놀이후기] 마이리틀타이거모래놀이세트 바다동물 몇달전부터 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내기 시작했고 낮동안 어린이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집에오면 뭘 해줘야 할지 한동안 고민이었습니다. 매번 돌아오면 TV만 보여주..

예쁜순우리말모음,한글이름,태명 [내부링크]

예쁜순우리말모음 한글이름,태명 제가 임신을 했을때 뱃속의 아기 태명을 짓는다고 굉장히 고민을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영어로 할까 한글로 지을까 인터넷을 뒤져가며 맘에 드는 태명을 한참 찾아 다녔어요 그..

[책소개]최강의 육아 [내부링크]

[책소개] 최강의 육아 저는 26개월의 아들을 둔 엄마입니다. 어쩌면 26개월 밖에, 아니면 26개월이나 된 시간이겠지만 첫 아이이고 저도 처음 엄마가 되다보니 육아라는것이 지금도 만만치 않습니다. 아이를 낳기..

[카페투어]나인블럭기흥점 [내부링크]

[카페투어] 나인블럭 기흥점 현충일이었던 어제 서울에 사시는 친정부모님이 기흥까지 오셨다는 말에 한달음에 달려간 나인블럭 지난번 이곳 나인블럭 기흥점에 가보셨던 친정엄마가 넓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이곳..

[영화관람]CGV판교점,영화알라딘후기 [내부링크]

[영화관람] CGV판교점 영화 알라딘 후기 어제 2019년 개봉영화를 포스팅하며 이미 개봉한 알라딘이 혹시라도 상영이 끝날까 괜시리 급한 마음에 바로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아기를 어린이집 보내고 바로 집앞에..

2019년 개봉영화 [내부링크]

2019년 개봉영화 오늘은 2019년에 개봉예정작인 영화 몇가지를 소개할까 합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장르중 하나인 애니메이션이 많아 개봉일이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5월개봉 <알라딘> 이미 개봉되어 상영하고..

[아기랑나들이]삼양대관령목장 [내부링크]

[아기랑나들이] 삼양대관령목장 신랑 친구가족과 급만남으로 강원도 평창에 가게되었습니다. 평창에 가면 아기를 위해 꼭 한번쯤 가본다는 목장을 가기로 했습니다. 바람은 좀 불었지만 미세먼지도 양호했고 햇빛..

[여름별미]초당옥수수 [내부링크]

[여름별미] 초당옥수수 초당옥수수를 알고계시나요? 초당옥수수는 이맘때 먹어 볼 수 있는 여름별미 간식 중 하나입니다   초당옥수수는 생으로도 먹을 수 있는 옥수수인데요 옥수수를 생으로 먹으면 별로 일꺼라..

[하남스타필드]앤아더스토리즈 [내부링크]

[하남스타필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stories 지난번 주말에 아들과 하남스타필드에 갔었다 도착하자마자 이것저것 먹이고 아들을 위한 시간은 갖은 뒤 지쳐 잠이 든 틈을타 평소 내가 가고 싶은 매장을 갔봤다..

[주말에아기랑]하남스타필드 [내부링크]

[주말에아기랑] 하남스타필드 신나는 토요일. 하지만 우리신랑은 오늘도 어김없이 출근을 한다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집에만 있기 아기한테 괜히 미안해 매주 토요일마다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게된다 아들과 오늘..

[놀이후기]핑크퐁한글버스 [내부링크]

[놀이후기] 핑크퐁 한글버스 핑크퐁,육아템,장난감,육아놀이,한글공부 핑크퐁한글버스는 내동생이 예전에 선물로 사줬다 처음에는 노래만 듣고 말았는데 이제 조금씩 말에 관심이 생긴 아들램은 이것저것 눌러보며..

광교앨리웨이 [내부링크]

광교 앨리웨이 광교에 앨리웨이가 이쁘게 잘 꾸며져 있다고 하기에 아들램 어린이집 보내놓고 자유부인하러 출동 광교 호수공원근처에 자리한 앨리웨이는 일단 찾기 어렵진 않았고 주상복합 아파트와 같이 붙어있..

[놀이후기]세이펜 [내부링크]

[놀이후기] 세이펜 사실 나는 우리 아들램에게 세이펜을 조금 일찍 사줬던것 같다 기억이 정확히 나진 않지만 돌쯤이지 않았을까.. 아무튼 그렇게 몇개월간 방치 되왔던 세이펜은 두돌이 지난 지금 빛을 발하고 있..

삼성교통박물관 [내부링크]

삼성교통박물관 얼마전 아들램 어린이집에서 삼성교통박물관으로 소풍을 갔다. 하지만 우리 아들램은 수족구 의심 판정을 받고 집에 격리가 되어 어린이집에서 가는 첫 소풍을 포기할수 밖에.... 소풍이 뭔지도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