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yalex의 등록된 링크

 hayale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교보문고 재고 확인 방법ㅣ교보문고 책 위치 확인 [내부링크]

서점을 방문했는데 원하는 책이 없다면 참 난감하죠. 이럴 경우를 대비하여 오늘은 직접 책을 고르러 가실 분들을 위해 교보문고 재고 확인 방법 및 책 위치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보문고 재고 확인 방법은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미리 재고를 확인하고 서점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교보문고 재고 확인 방법 먼저 교보문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래의 URL을 클릭하시면 교보문고로 바로 연결됩니다. https://www.kyobobook.co.kr/ 교보문고 | 대한민국 최고의 도서쇼핑몰 교보문고는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대한민국 최고의 도서쇼핑몰이며 전자책, 음반, 기프트, 중고상품, 문화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종합문화기업입니다. www.kyobobook.co...

맥도날드 딜리버리 가격 ㅣ 최소주문가격 ㅣ 맥딜리버리 전화번호 [내부링크]

햄버거계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는 바로 맥도널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편하게 배달하여 먹을 수 있는 맥도널드 딜리버리 가격과 최소주문가격 및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널드 딜리버리 가격 맥도널드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맥도널드 딜리버리 가격은 매장 가격에 +1,300원을 하시면 됩니다. 매장 가격과는 조금 다르지만 편리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조금 더 지불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현재(23년 4월 기준) 맥딜리버리 메뉴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메뉴 단품 세트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4,900 6,700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5,200 7,000 슈림프 스낵랩 3,100 베이컨 토마토 에그..

직업 적성 테스트 ㅣ온라인 직업적성검사 [내부링크]

어떤 직업이 자신에게 맞는지 의외로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의 특성에 따라 권장되는 직업이 다를 수 있는데요. 의외로 잘 모르고 있있었던 직업 적성 테스트를 간단하게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적성 테스트 현재 직업이 있는 사람 또는 앞으로 직업을 가질 사람이라면 나에게 알맞은 직업이 어떤 것인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나의 직업 적성에 대해 파악하고 알아보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arealme.com/16types/ko/ 무료 직업적성 테스트 47개의 질문에 답하고 자신의 직업적성을 알아보고, 상세한 레이더 차트를 확인해 보세요. www.arealme.com 위의 사이트에 접속한 후, 직업 적성 테스트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

자일리톨의 효능 ㅣ 자일리톨의 부작용 [내부링크]

자일리톨은 설탕 대용품으로 흔히 사용되는 천연 감미료입니다. 설탕보다는 건강한 단맛이 있고 혈당이 낮아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감미료이죠. 오늘은 설탕의 대용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자일리톨의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일리톨이란? 자일리톨은 장과류, 채소, 활엽수 등 다양한 식물 기반 공급원에서 추출한 당 알코올입니다. 무설탕 껌, 사탕 및 치약의 감미료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자일리톨은 설탕과 매우 유사한 단맛 프로필을 가지고 있지만 칼로리는 40% 적습니다. 또한 혈당이 낮아 일반 설탕처럼 혈당 수치가 급격히 상승하지 않습니다. 자일리톨의 효능 구강 건강 개선 자일리톨은 충치를 예방하고 충치의 위험을 줄이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treptococcus mutans..

온라인 여권 재발급 신청방법 ㅣ 온라인으로 여권 신청하기 [내부링크]

최근 여행을 위해 여권발급을 하시거나 여권을 재발급 신청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기존에 여권이 있는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집에서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여권 재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온라인으로 여권을 재발급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여권 재발급 신청 일반적으로 구청이나 해당 기관에 방문하여 여권을 신청하면 여권을 신청할 때 1번, 여권을 찾을 때 1번, 총 2번을 방문해야 합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여권 재발급을 신청하게 되면 집에서 편하게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찾으러 갈 때만 방문을 하면 됩니다. 여권 재발급 신청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gov.kr/portal/main 정부서비스 | 정부24 정부의 서비스, 민원, 정책·정보를 통합·제공하..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ㅣ 선풍기 고장 AS 받기 [내부링크]

날이 풀리고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는 선풍기가 꼭 필요하죠. 선풍기가 고장 났다면 바로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고쳐야 하는데요. 오늘은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및 선풍기가 고장 났을 때 AS 받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선풍기는 비교적 저가의 가전제품으로 분류되지만 최근에는 프리미엄 선풍기도 종종 출시되기 때문에 한번 고장나면 버리기가 너무 아까운 경우가 많죠. 그냥 버리기 아까운 신일선풍기가 있다면 서비스센터에 의뢰하여 선풍기를 수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직접 서비스센터에 방문 택배로 서비스센터에 제품 보내어 수리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의뢰하는 방법은 위의 2가지 입니다. 따로 출장기사가 방문하여 AS를 해 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신일선풍기를 수리하실 분들이라면..

OCN 편성표ㅣOCN 채널번호 확인하기 [내부링크]

영화 전문채널인 OCN은 다양한 영화를 제공하는 케이블 채널 중 하나입니다. OCN을 자주 보신다면 편성표가 궁금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OCN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및 지역마다 다른 OCN 채널번호 확인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CN 편성표 확인하기 OCN은 OCN / OCN Movies / OCN Movies2까지 3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3가지 채널 모두 한곳에서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래의 URL로 들어가시면 각 채널별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ocn.cjenm.com/ko/ocn-schedule/ OCN-편성표 ocn.cjenm.com 각 채널을 클릭하시면 현재 방송되고 있는 영화 및 실시간 스케쥴이 제공됩니다. 영화제목 오른쪽 끝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