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m4578의 등록된 링크

 hcm457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5건입니다.

체했을때 먹으면 좋은 음식은 어떤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음식을 먹고 체하게 되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고통스럽습니다. 일단 체하면 두통이 오는데 그 두통만으로도 굉장히 괴로움을 느끼죠? 그래서 체했을 때 섭취하면 좋은 음식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

출산 후 먹으면 좋은 음식!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출산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힘들게 사랑하는 나의 아이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출산했다고 끝은 아니죠? 출산 후 몸조리를 안 하면 이만저만 고생이 심한 게 한둘이 아닙니다. 그래서 출산..

스테미너! 체력 증진에 좋은 음식들은 뭘까? [내부링크]

겨울철이라 날씨가 추워서 몸을 움 추르고 있어서 어깨에 힘이 들어가 보통 때보다 더 체력이 빨리 떨어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요즘은 뭐만 조금 해도 금방 지치고 피곤해지기 마련인데요 이렇게 체..

스트레스 받았는데 왜 매운 음식이 땡기지? [내부링크]

스트레스를 받으면 매운 음식이 당긴 적 없으신가요? 저 말고도 대부분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매운 음식이 당긴다고 합니다. 이유가 뭘까요? 궁금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스트레스받았는데 매운 음..

스트레스에 좋은 음식이 있다? 어떤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요즘 들어 스트레스가 더 심해진 거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스트레스도 있고 일에 대한 스트레스 집안 스트레스 이것저것 말도 못 할 일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여간 쌓이는 게 아닙니다 그래서 스트레스에 좋은..

우유만 먹으면 설사? 유당불냉증? 들어보셧나요? [내부링크]

어렸을 때는 우유를 먹어도 아무렇지 않았습니다. 근데 점점 나이 먹고 어느 순간 우유를 먹었는데 설사를 엄청한 기억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유를 안 먹었는데 요즘은 카페에서 카페모카를 시켜먹어도 배에..

내 블로그 사이트에 노출이 잘 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글은 꾸준히 쓰고 있는데 좀처럼 방문자가 늘어나지 않는 상황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왜지 뭐가 문제지? 문제를 찾았으면 벌써 해결했겠지만 도무지 찾지를 못하겠습니다. 그래서 내 글이 구글, 네이버에 잘 노출..

집중력 에 좋은 음식은 어떤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공부를 하던 작업을 하던 집중력을 높여서 잘하고 싶지만 집중이 안될 때가 만이 있습니다. 그래서 집중 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라 다도 섭취해서 도움을 받아보려고 집중력을 높이 는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콧물이 흐르는 줄 알았는데 코피다? 코피가 자주나는 이유는? [내부링크]

뭐만 하면 나오는 코피! 공부 좀 하겠다고 책상에 앉아서 집중하고 있는데 갑자기 콧물이 나오길래 닦았더니 시뻘건 코피가 나는 경우가 많이 있으실 겁니다. 도대체 코피가 나는 이유가 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손톱 건강 챙기고 계신가요? 먹으면 손톱 간강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어느 날부턴가가 손톱이 갈라지는 게 보입니다. 갈라지는 게 좋은 것은 아니겠죠? 평상시에도 손톱이 잘 갈라지거나 부러지시는 분들은 손톱 건강에 좋은 음식 챙겨 드시길 바라며 손톱 건강에 좋은 음식들이 어떤..

사계절 불치병 감기! 감기에 걸렸을때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감기는 사계절 다 걸릴 수 있는 불치병이라고 합니다. 특히 겨울에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요. 감기에 걸렸을 때 먹으면 좋은 음식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감기에 좋은 음식! 1. 마늘 마늘에..

기미와 주근깨에 좋은 음식은 어떤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나도 밝고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싶다 라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어느 순간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얼굴에 기미와 주근깨 잡티가 많이 생긴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신경을 안 쓰고 관리를 안 해 준 것도 있지만... 저..

강아지에게 먹여도 되는 음식은? 강아지에게 줘도 되는음식 5 [내부링크]

꼭 뭘 먹고 있으면 굉장히 애처롭게 쳐다보는 강아지... 그러면 먹고 있던 거라도 그냥 다 주고 싶지만 사람이 먹는 음식을 주면 안 좋다고 하니 줄 수도 없어서 이번에는 강아지가 먹어도 되는 음식이 어떤 것들..

고양이가 먹어도 되는 음식은 뭐가 있지? [내부링크]

이상하게 강아지나 고양이에게 뭔가를 계속 먹여주고 싶은 욕구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고양이에게 먹여도 되는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고양이에게 먹여도 되는음식5 1. 당근 당..

잇몸에 좋은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 [내부링크]

평상시에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있지만 막상 잇몸이 아프기 시작하면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닙니다. 아프고 나서 신경 쓰지 마시고 미리미리 좋은 거 챙겨 드세요. 잇몸에 좋은 음식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지긋지긋한 코막힘! 코막힘 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코가 막혀 본 사람만 안다는 코막힘의 괴로움은 말로 표한할 수가 없습니다. 답답하고 무기력해지며 나중에는 짜증이 나서 항상 신경이 예민해져 있는 상태가 돼버리는데요. 코막힘을 조금이라도 완화시킬 수 있는..

고통스러운 허리통증! 허리 아플때 좋은 음식은 뭐가있지? [내부링크]

일을 하다가 또는 허리 디스크가 있거나 허리가 아플 때가 엄청 많습니다. 일하다 허리를 삐끗하면 허리가 나갔다고 하는데 제대로 나가면 걷지도 못할 정도로 허리의 통증이 엄청 심합니다. 허리가 아플 때 섭취..

업데이트 된 티스토리 블로그 alt 태그 넣는방법! [내부링크]

이전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alt 태그를 넣을 때 html로 들어가 서 기입을 했었습니다. 근데 업데이트되고 나서 alt 태그 넣는 방법 이 바뀌 었는데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티스토리 블로그 alt태그 넣는 방법 방..

(복부냉증) 배가 차가울때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배가 유난히 차가운걸 복부 냉증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어느 날 갑자기 배가 아프고 복통이 오며 설사를 계속하던 날이 있어서 배를 만져 봤는데 유난히 배가 차가 운 걸 알았습니다. 처음에는 장염인 줄 알았는데..

손발이 차가울때 마시면 좋은 차는 어떤게 있을까? [내부링크]

겨울이든 여름이든 유난히 손발이 차가운 분들이 계십니다. 수족냉증이라고 하는데 손발이 차가울 때 마시면 좋은 차 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손발이 차가울 때 마시면 좋은 차 5가지 (수..

고통스러운 장염! 장염의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장염에 한번 걸리면 정말 고통스럽기 짝이 없습니다. 솔직히 장염에 걸렸을 때는 아무것도 안 먹는 게 제일 좋은 거 같긴 하지만 그래서 먹고는 살아야 하니 장염에 걸렸을 때 좋은 음식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구미 드라이브 ! 카페 여기 봉산리 [내부링크]

구미로 드라이브를 하면서 처음 간 곳은 금오 저수지였습니다. 저수지에서 산책 한 바퀴 돌고 원래 목적지였던 구미 카페 여기 봉산리를 가기로 하였습니다. 이쁜 카페 맛집 찾아가는 것도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구미 드라이브 금오산 저수지 둘레길! [내부링크]

오늘은 금요일! 커피도 한잔 할 겸 구미 쪽으로 드라이브를 하러 가기로 했습니다. 카페에 가기 전에 일단은 요즘 핫플레이스라는 구미 금오산 저수지 둘레길을 먼저 가보기로 했습니다. 날씨도 선선하니 딱이고..

괴로운 설사! 설사에 좋은음식은? [내부링크]

뭔가를 잘못 먹었던가 평상시에 장이 약해서 설사를 자주 하시는 분들 계실 텐데요 설사를 자주 하면 힘든 것도 힘들지만 항문도 아프고 따가워서 여간 괴로운 게 아닙니다. 그래서 설사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

아토피에 좋은 음식은 뭐가 있지? [내부링크]

아토피에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 아토피에 에 좋고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한번 보시고 도움이 되길 바라봅니다. 아토피에 좋은 음식 5가지! 1...

시도때도 없이 끼는 가래! 기침 가래에 좋은음식 5가지! [내부링크]

시도 때도 없이 끼는 가래! 아침에 일어났을 때 또는 잠들기 전에 끼는 가래 때문에 불편한 점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으며 가래 꼈을 때 좋은 음식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복잡한 운동은 가라 줄넘기가 주는 우리몸의 효과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하고 싶은 데 뭘 해야 하지 모르겠고 다이어트 영상을 보면서 따라 하기에는 뭔가 귀찮고 하기 싫을 때가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할 수 있고 다이어트에 확실한 효과가 있는 운동은 어떤 게..

결혼준비 혼수장만 가성비 갑! 삼성 가전제품 냉장고 추천! [내부링크]

결혼 준비하시면서 가전제품 구매 사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삼성 냉장고, 건조기, 세탁기, 에어 드레서, 인덕션, 청소기, TV, 등등 많은 제품 및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삼성 비스포크 패밀리허브 4 도어..

경북 여행~ 문경 가볼만한곳! 카페 명주정원 [내부링크]

맨날 밑쪽인 전라도나 경남 쪽으로만 여행, 드라이브만 다니다가 이번에는 위쪽인 경북 쪽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목적지로 정한곳은 명주 정원이었습니다. 주소상으로는 상주로 나오는데 막상 도착..

무주 가볼만한곳! 카페 정원산책 [내부링크]

이제 겨울인가 보내요. 날이 꽤나 쌀쌀합니다.ㅜㅜ 그래도 단풍이 이쁘게 피었기에 집에만 있기에는 몸이 근질근질거려서 무주로 드라이브를 다녀오기로 했답니다. 저희가 목적지로 찍은 곳은 바로 무주에 있는 카..

거창 가볼만한곳 카페 민들레울 [내부링크]

이제 진짜 겨울이 오고 있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이 날씨에 이상하게 바람이 너무 쐬고 싶어서 그냥 드라이브할 겸 나왔는데 어느덧 경남 거창까지 올 줄이야.... 그래서 온 김에 카페나 가볼까 하고 유명한 카페..

너무 불편한 다한증! 다한증 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손발에 땀이 많이 나서 생화하는데 어느 정도 불편한 점이 많이 있습니다. 다한증은 고치기도 쉽지 않은데요 다한증에 좋은 음식이라도 찾아서 섭취해 봅시다. 다한증에 좋은 음식 1.홍차 홍차는 타닌산이라는 성..

당뇨에 좋은 음식 뭐가 있지? 알아보고 챙겨 먹자! [내부링크]

당뇨에 나쁜 음식은 많이 알고 있고 많이 나와있지만, 당뇨에 좋은 음식은 여주 말고는 별로 정보가 없어서 당뇨에 좋은 음식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 1. 여주 대표적인 음..

바람만 스처도 아프다는 통풍! 통풍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바람만 스쳐도 아프다고 하는 통풍! 통풍에 안 좋은 음식은 알아도 좋은 음식은 별로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통풍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통풍 통풍은 우리몸의 요산이 과다로 축적되었을 때 관..

생각보다 고통스러운 변비! 변비에 좋은 음식 어떤게 있을까? [내부링크]

변비가 이렇게 고통스러운 것인지 저는 몰랐습니다. 값작스러운 복통... 뭔가 불편한 아랫배... 가만히 있어도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아 변비에 좋은 음식이라도 먹어 보려고 변비에 좋은 음식이 뭐가 있는지 알아..

임산부 에게 좋은 음식 10가지! 내 아이 를 위해 챙겨먹자 [내부링크]

임신 초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면 안 되겠죠? 나와 아이를 위해 임신 중에 섭취하면 좋은 음식이 뭐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임산부에게 좋은 음식 1.미역 대표적인 음식 미역입니다. 미역에는 칼슘과..

끊지 못하는 담배! 흡연자에게 도움이 되는 음식이라도 섭취하자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담배를 끊고 싶어도 못 끊는 분들이 많습니다. 흡연하면서 그나마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뭐가 있는지 알아보고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흡연에 도움이 되는 음식 1. 물 아침에 공복..

유난히 코피가 자주 나는 나! 코피에 좋은 음식이라도 챙겨 먹자! [내부링크]

유난히 코피가 자주 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나오는 경우도 많이 격 어보 셨을 텐데요. 뚜렷하게 고칠 방법이 없으니 불편하고 힘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피 방지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겠..

사람이랑 강아지랑 같이 먹어도 되는 음식은 뭐가있지? [내부링크]

사람이 맛있게 밥을 먹을 때 댕댕이가 옆에서 안쓰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쉽게 보실 수 있을 살 겁니다. 주고 싶은 마음이 간절할 때가 많으실 텐데 강아지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뭐가 있을지 알아..

영동 해물 맛집! 추풍령 목석산방! [내부링크]

영동 추풍령에 위치한 이쁜 정원과 카페와 함께 있는 해물탕, 해물찜이 일품인 맛집 목석 산방에 다녀왔습니다. 카페와 함께 있는 맛집 바로 옆이 카페라서 맛있게 식사 후 커피 한잔 마시면서 정원을 산책하는..

김천 드라이브, 부항댐 출렁다리 [내부링크]

김천의 여유롭고 이쁜 길! 지친 마음과 몸을 쉬게 해 주려고 김천 부항댐 출렁다리에 다녀왔습니다. 꼬불꼬불 길과 가는 길이 이뻐서 산뜻한 바람 쐬며 드라이브하기 딱 좋습니다. 김천 부항댐 출렁다리 부항댐..

장미 구경은 여기서 다할수있다. 영동 추풍령 역 급수탑! [내부링크]

이제 장미의 끝 철입니다. 영동 추풍령 역 급수탑 공원에는 여러 가지 종류의 장미가 꽃을 피고 있습니다. 꽃구경 가실 분들은 먼데 찾으시지 마시고 추풍령역 급수탑에서 여러 가지의 장미를 눈으로 즐겨보세요...

충북 영동 가볼만한곳! 노근리 평화공원 [내부링크]

이제 가을이 왔습니다. 단풍이 피기 전에 아직까지 피어있는 꽃구경을 하기 위해 저희는 영동 노근리 평화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코스모스 길로 유명하다고 소문나서 다녀왔습니다. 충북 영동군 황간명 노근리 평화..

강아지가 앞발 핥는 이유 아시나요? [내부링크]

강아지가 앞발을 핥으면서 보통 드는 생각은 발 닦는 중이거나 청결을 유지하려고 하는걸로 사람 들이 착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양이나 햄스터들이 앞발로 얼굴닦고 할때 세수한다고 하잖아요? 강아지는 아닙..

갤럭시 스마트폰 기본사진 어플에서 모자이크 처리 하는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시거나 이것저것 하시다 보면 사진에 모자이크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갤럭시폰 자체 사진 어플에서 모자이크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폰 기본 어플 사진 모자이크 방법 갤럭시..

토마토 효능은? 우리가 자주 접하는 토마토 효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변에 자주 보이고 또 자주 섭취하게 되는 토마토! 무심코 맛있어서 먹었지만 효능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토마토의 효능이 뭐가 있을지 한번 알아볼까? 토마토 영양소 토마토에는 구연산,..

네이버 쪽지 확인하는 방법! (모바일 버전) [내부링크]

어느날 문득 예전에 왔던 네이버 쪽지가 궁금해저 확인을 해보려고 스마트폰으로 접속해 쪽지를 확인하려하는데 오잉? 어딜 찾아봐도 쪽지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예전에 홈화면 개편되면서 보이지 않게..

고양이 중성화 수술 꼭 해야하나? 수술 해야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강아지와는 다르게 고양이는 생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고양이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부들은 중성화 수술을 하지 않아도 별일 없을거라고 생각 많이들 하시는데요. 고양이 중성화 하지않으면 어떤 증상들이 있는지 알..

티스토리 자체 에서 간단하게 사진 모자이크 하는방법! [내부링크]

글을 작성하다 보면 사진에 모자이크를 해야 할 때가 자주 있습니다. 세밀한 모자이크는 불가능 하지만 사진의 반이나 넓게 모자이크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 자체에서 모자이크 비슷하게 처리할..

우편번호 검색하는 방법! 네이버 이용하기 [내부링크]

우편번호 알아서 어따써? 라고 생각한적이 여러번있었는데 막상 등기나 우편 보낼때,또는 스마트폰으로 어디 가입할때 간혹 우편번호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사실 많이 아시는 방법이고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긴하..

티스토리 블로그 사진 가로로 2장 넣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던 거겠지만.... 저는 이제야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티스토리 블로그 글 작성할 때 사진을 옆으로 넣는 기능이 없는 줄 알고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편집한 다음 사진을 올리..

9월에 먹으면 더 맛있는 해산물! 종류와 효능 뭘까요? [내부링크]

지긋지긋한 더위가 언제 가나~ 한탄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9월입니다. 가을이 왔어요. 시간 참 빠르다 생각이 듭니다. 날씨도 시원해지고 있겠다 9월에 유명한 해산물 음식 한번 알아볼까요? 첫 번째:대하..

카카오페이 자동 투자! 결제하고 남은 잔돈 투자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은행에 돈 넣어 놓으면 바보라는 소리를 듣는다고 합니다. 이자율이 극히 낮기 때문이겠죠? ㅜㅜ 저는 주식 , 펀드, 이런 거 잘 모르고 어떻게 하는지 잘 몰라서 요즘 많이 알아보고 공부도 좀 하고 있는데..

<보은 여행> 보은 맛집 김천식당! (순대곱창전골 맛집) [내부링크]

보은 드라이브를 하면서 여기저기 둘러보고 커피도 마시고 구경도 잘했습니다. 이제 슬슬 배가 고파 보은 맛집을 찾아서 고고고~ 저희가 간곳은 방송도 탔다는 순대곱창전골로 유명한 보은에 위치한 김천식당에..

<보은여행> 보은 가볼만한곳 LOTUS BLOSSOM 카페 [내부링크]

보은군 속리산면에 위치한 LOTUS BLOSSOM카페에 가보았습니다. 여기는 속리산 전망대에서 가까워요~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오고 유명하다고 해서 속리산 전망대 구경한 뒤 바로 고고고~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습니..

<보은여행> 속리산 말티재 전망대 [내부링크]

속리산 스카이 바이크를 타고난 후 모노레일을 타고 전망대로 올라갈까 하다가 방금 스카이 바이크를 타서 그냥 차를 타고 전망대로 이동하였 습니다.^^ 전망대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전망대로 향해 가다 보면..

<충북 가볼만한곳>보은 속리산 레일바이크! [내부링크]

충청북도 보은 여행을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찾아간 곳은 속리산! 속리산에는 레일바이크 모노레일 짚라인 등등 볼 것도 많고 할 것도 참 많았습니다.^^ 첫 번째로 간 곳은 속리산 레일바이크! 성인, 어린..

입병에 좋은 음식 뭐가있지? 구내염 예방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입병 (구내염) 이 나서 말도못할 고통을 느끼고 있습니다. 뭘 먹지도 못하겠고 말도 잘못하겠어요 그래서 오늘은 입병에 좋은 음식이 뭐가 있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첫번째: 꿀 염증 완화와 피로회복에..

갤럭시Z플립3 실 색상과 실물보고왔습니다. [내부링크]

갤럭시 Z폴드 3은 사실상 엄청난 가격이기에 구매하기가 무섭지요? 하지만 갤럭시Z플립3 는 현제 지원을 많이 해줘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한번 실물 보시고 알아보시기 추천합니다.^^ 직..

갤럭시 Z폴드3 디지털프라자 매장 가서 구경하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요즘 어딜봐도 갤럭시Z폴드3 와 갤럭시 Z플립3 광고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보면 너무너무 갖고 싶은데... 가격이 후덜덜덜... 그래서 아쉬운 김에 삼성 디지털 프라자 갈일도 있고 해서 갤럭시Z폴드 구경하고 왔습..

현재 코로나 19 지역별 거리 두기 단계 현황 [내부링크]

오늘은 퇴근 후 오랜만에 친구가 한잔 하자고 하여 문득 지금 현재 코로나 거리두기 단계가 궁금 해저 현재 코로나19 지역별 거리 두기 단계 현황을 알아볼까 합니다. 4단계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주시, 괴..

전자레인지는 이제 잊자! 4가지요리를 한번에! 삼성 비스포크 큐커 [내부링크]

이젠 일반 전자레인지 시대는 지나가려나 봅니다. 삼성에서 4가지 요리를 한 번에 요리하는 큐커를 내놓았습니다. 전자레인지 기능은 기본이고 에어프라이어,그릴,토스터 기능 또한 사용 가능합니다. 큐커는 밀..

<공주 여행> 공주 가볼만한곳 카페 강가애! [내부링크]

비도 오고 심심해서 공주로 드라이브를 갔습니다. 공주까지 간 김에 드라이브만 하기 좀 아쉬워서 카페에 가기로 하여 찾은 곳은 바로 카페 강가애! 비가 와서 사진을 잘 못 찍은 게 아쉬웠지만 날씨가 좋다면 사..

[노트북 추천] 갤럭시북 프로 360 15.6 <회전하는 s펜사용가는한 노트북!> [내부링크]

오늘은 작업하기 안성맞춤인 삼성 노트북 갤럭시 북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화면이 360도로 회전 가능하며 s펜 활용 가능하여 그림이나 여러 가지 작업을 하는데 정말 유용한 노트북입니다. 한번 사용해 보면..

사라진 실시간 검색 대처방법! [내부링크]

예전에는 네이버나 다음 포털에 실시간 검색어가 나와 블로그 포스팅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실시간 검색으로 인기많은 글을 포스팅하면 장기는 아니지만 단기적으로는 괜찮다고 하니 블로그나 이것저것..

<대전 여행>대전 가볼만한곳 대전 뿌리공원 야경 [내부링크]

오늘은 좀 선선해진거 같습니다. 이제 여름도 끝나가는건가? 저녁이 되어서 날씨도 좋아졌고해서 오랜만에 대전 뿌리공원에 산책하러 갔습니다.^^ 저는 뿌리공원에 갈때 뒷길이 집에서 더 가까워서 뒷문으로 해..

비염 알레르기 종류와 증상! [내부링크]

코가 간지러워 자꾸 재채기가 나와서 죽겠습니다. 콧물은 덤.... 저는 계절성 알레르기인지 꽃가루 알레르기인지... 헷갈리지만 둔다거나 둘 중 하나인 거 같아요 ㅜㅜ 그래서 오늘은 비염 알레르기 종류와 증상..

고양이들이 잘 걸리는 질병들! [내부링크]

우리 집 이쁜이들이 건강한 거 같지만 혹시 몰라 걱정되는 마음에 고양이들이 잘 걸린다는 질병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미리 알아보고 예방하는 게 최고겠죠? 첫 번째: 귀 진드기 고양이 귀에 어두운..

강아지가 걸리는 대표적인 3가지 질병들!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도 덥고 해서 사람도 이렇게 더운데 강아지는 얼마나 더울까 하고 우리 집 댕댕이를 쳐다보았습니다. 눈이 마주친 저희 집 강아지의 우울한 표정을 보니 갑자기 어디 아플까 봐 걱정이 되어서 오늘은..

강아지가 짖는 이유는 뭘까? 강아지가 짖는 이유가 있다. [내부링크]

집에서 저희집 강아지가 현관문쪽으로 사람들이 지나갈때 짖는것을보고 제는 왜 사람만 지나가면 짖을까? 하고 궁금해서 강아지가 짖는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첫번째: 소음으로 인한 짖음 집밖..

<스마트폰 추천>저렴한 자급제폰 새제품 약정없이 스마트폰 저렴하게 구매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자급제폰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쉽게 말해 통신사에서 약정으로 비싼 요금 내면서 기계값 할인받으면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게 아닌 약정이고 뭐고 없이 제품만 사서 유심만 꽂아서 쓰시는게 자..

<진안 여행> 진안 드라이브 용담호 와 운일암반일암 [내부링크]

오늘은 다른 날보다 선선했었지요? 지금 까지 너무 더워서 오늘이 선선하게 느껴진 걸까? 날씨도 좋겠다 오늘은 진안 쪽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운일암반일암 가는 길에 공원이 있길래 들려서 한컷! 깨끗..

가성비 갑 노트북 추천! <한성컴퓨터 2020 TFX 15.6> [내부링크]

한성컴퓨터라고 아시나요? 우리나라 중소기업입니다. 대부분 이름 있는 컴퓨터는 가격이 꾀 나갑니다. 사양은 똑같지만 대기업 컴퓨터가 훨씬 비싼이유는 메이커 값이 아닌가 합니다. 결국 사양은 똑같은데......

<강아지 산책> 우리 댕댕이 산책 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 폭염으로 인해 댕댕이들 산책시키기가 너무 힘들죠... 댕댕이들에게 너무 더운 날 산책시키는 게 좋지 않지만 그보다는 주인인 내가 댕댕이 산책시키다가 너무 더워서 피토합니다. ㅜㅜ 그래서 요즘은 너무..

노트북 추천 LG그램 2020년형 그레이 17형! [내부링크]

오늘은 상품 소개 및 추천 또는 리뷰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제가 예전에 pc 쪽으로 직장생활을 해봐서 그런지 그만둔 지 6년이 지났는데도 주변 지인들이 노트북이나 컴퓨터 전자 제품이나 생활가전을 구매하..

<대전여행> 대전 드라이브 살롱드스테이 카페 가봤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서 멀리 드라이브를 가지는 못했고 신탄진 대청댐쪽에 으로 드라이브 하다가 살롱드스테이라는 카페를가봤습니다. 주소지는 청주로 되있는데 신탄진이랑 다리하나 차이에요 . 카페..

<전주 여행> 비오는 날의 전주 한옥마을~ [내부링크]

전주로 드라이브겸 놀러왔습니다. 전주하면 한옥마을이죠~ 비오는 날씨라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저는 사람 없는 날만 골라서잘 돌아다니는거 같습니다.^^ 비오는 날의 전주 한옥마을 한번 보실까요~? 전주..

<군산가볼만한곳> 선유도 여행선유도 드라이브~ [내부링크]

선유도  들어가면서 드라이브를 했습니다. 군산도 드라이브하기 좋았지만 선유도 들어가면서 하는 드라이브도 참 좋았습니다. 여기는 선유도 해수욕장입니다. 역시 섬이라 사방이 바다입니다. 바다 냄새도 좋..

<군산여행> 선유도 가볼만한곳! 카페라파르 [내부링크]

오늘 바다 좀 보러 선유도로 드라이브 갔는데... 지금까지 안 오던 비가 오락가락하면서 내렸습니다.ㅜㅜ 왜 하필 오늘 내리는가.. 그래도  즐길건 즐겨야 하니  선유도에 있는 경치 좋은 카페에 가보았지요~..

강아지 수염 잘라도 괜찮을까? [내부링크]

고양이수염은  자르면 안됀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럼 강아지는 어떨까요? 강아지 수염 잘라도 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강아지 수염에는 여러 근육과 신경들이 있다고합니다. 공간 감지 기능이 있..

고양이 수염의 역할 은? 고양이 수염 자르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고양이 수염은 강아지들과 다르게 미용을 할때 잘라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고양이 수염의 역할이 뭔지 한번 알아볼까요? 고양이 수염의 역할은 ? 많은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사물의 크기와 모양 이나 자신과의..

<대전 여행>대전 맛집 거북가든~대전 물놀이 할만한곳! [내부링크]

날씨가 너무  덥습니다. 폭염이 계속 유지되고있죠? ㅜㅜ 그래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너무 하고싶어서 제가 찾은 곳은 바로 옥천  거북가든! 거리도 가깝고 물놀이 하기도 너무 좋았던곳이라 기억이 남아..

우리집 강아지 발톱 잘라야하는 이유! 강아지 발톱 자르기 [내부링크]

생각보다 의외로 강아지 발톱을 잘라주지 않는 주인 분들이 꽤 계시더라고요ㅜㅜ 귀찮기도 하고, 다칠까봐 발톱 자르는걸 두려워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하지만 강아지 발톱 꼭 잘 잘라주셔야 합니다.^^ 강아지..

가고 싶었던 해외 여행~ 지금 못가니깐 어디가 유명한지 알아볼까?<프랑스 여행>파리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해외여행 한번도 못가봤는데... 너무 가고싶은 나머지 ... 제일 먼저 가보고 싶었던 프랑스 파리에 유명한 에펠탑,세느강 사진 퍼왔어요^^ 얼마나 해외여행 을 가고 싶었으면 흑흑... 에펠탑 우와 이쁘네요 이러..

<논산여행>논산 가볼만한곳 션샤인 스튜디오! 드라마 촬영지~ [내부링크]

날씨가 많니 덥습니다. 열사병 조심하시면서 , 여행하세요~^^ 오늘은 논산 선샤인 랜드에 다녀왔습니다.^^ 드라마 속으로 들어간 거 같은 느낌이 들었던 좋은 날이었지요~ 하지만 너무 더웠다는 게 함정,,, 입장..

왼쪽으로 누워서 자야되는 이유~ 왼쪽으로 누워서 자면 우리몸에 좋은점은? [내부링크]

왼쪽으로 누워서 자면 우리 몸에 이롭다고 해서 어떤 효능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합니다.^^ 첫번째:림프 배수가 좋아진다고 합니다. 몸의 왼쪽에서 림프 배수가 이러어져, 찌꺼기를 더 쉽게 제거하게 된다고 합..

<대전 여행> 대전 가볼만한곳 대전 자동차극장! [내부링크]

주말인데 날씨는 덥고, 영화 보고 싶은데 요즘 코로나가 다시 극성이라 극장은 못가겠고ㅠ.ㅠ 그래서 찾아간곳은 바로~ 별빛영화마을 대전 자동차 극장 입니다.^^ 드라이브도 할겸 출발~ 대전 자동차극장 은 1관..

개그맨 유재석 이 자가격리 중이라고? ㅜㅜ [내부링크]

국민 MC 유재석 씨가 코로나 19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서 2주 동안 자가격리 중이라고 합니다. 유재석 씨는 7월 21 진행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녹화 도중 코로나 19 확진자와 접촉했다고 합니다 해당 관계..

<대전 여행> 대전 국밥 맛집! 태평소국밥 본점! [내부링크]

어제 거~ 하게 한잔해서 해장이 너무 하고 싶었습니다. 해장하면 역시 국밥이쥐~ 이렇게 생각하는 저는 어김없이 국밥을 먹으로 고고! 찾아간 곳은 대전에서 유명한 태평 소국밥입니다. 태평동에 있는 본점으로..

<옥천 여행> 옥천 가볼만한곳 옥천 맛집 강대박! [내부링크]

이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도시를 떠나 조용한 옆동네로 드라이브 겸 놀러 왔습니다. 역시 난 이런 이쁜 시골길이 너무 좋아 ~ 드라이브를 하고 그냥 돌아가긴 아쉬 워서 우리가 들린 곳은 옥천 바베큐 맛집! 입구..

여드름 방지! 피부 트러블에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야 하니 피부도 숨이 막히나 피부 트러블이 더욱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ㅜㅜ 카페에서 조차 음료 마실 때 잠깐 마스크를 내리고 마시고 다시 써야 하는 판국이니.... 그래서 오늘..

눈 건강! 시력 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요즘 들어 눈앞이 흐릿해지고 번져 보이며 글을 보면서 미간에 주름이 생기는걸 느끼고 있습니다. 그만큼 시력이 안 좋아지고 있다는 거죠? 그래서 이번에는 시력에 좋은 음식 다섯 가지를 알아보겠 습니다.^^..

계속 상승 중인 기름값! 내주변 에서 제일 저렴한 주유소 찾는 방법!<네이버지도 네비게이션> ,< 오일나우> [내부링크]

도대체 언제까지 기름값이 상승할까요? 저는 쿠팡 플렉스나 쿠팡 이츠 같은 투잡 알바로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는데 기름값 때문에 건당 수익과 기름값의 수요가 맞지 않아 더 이상은 하지 못할 거 같습니다. ㅜㅜ..

하얀 피부를 원하시나요? 피부 미백 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빨리 코로나에서 벗어나서 마스크를 벗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마스크를 벗기 전까지 하얀 피부를 한번 만들어 볼까요? 피부에 좋은 음식! 함께 알아봅시다.^^ 첫 번째: 파프리카 파프리카에는 비타민이..

비오는 장마철 눅눅한 우리집 습기제거 꿀팁! [내부링크]

요즘 장마철이라 비도 왔다 갔다 하고 낮이건 밤이건 엄청 습하죠? ㅜㅜ 그래서 오늘은 습기제거 꿀팁을 함께 알아보아요~^^ 첫번째: 집안 습기 제거방법 굵은소금을 그릇에 넣어서 집안 여기저기에 두시면 방..

폭염 주의상황! 나도 모르게 열사병에 걸릴수도 있어요. [내부링크]

요즘 장마라고는 하는데. 마른장마인가 비는 안 오는 습하고 엄청 덥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비옷듯 쏟아지는데요. 자신도 모르게 걸리는 열 질환! 뭐가 있는지 같이 알아볼까요? 첫 번째: 열사병 제일 유명..

지긋지긋한 고양이 털빠짐 ~ 고양이 털관리 하는방법! [내부링크]

집사님이라면 누구나 겪는 궁극의 스트레스.... 바로 냥이의 털빠짐 입니다. 이놈의 털은 여기서도 저기서도 쉴 새 없이 나오고 내 옷에도 묻어있죠 ㅜㅜ 그래서 오늘은 냥이들의 털 관리에 대해서 같이 알아봅시..

<고양이> 냥아치 보고 힐링하자. ^^나혼자 보기 아까운 영상~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고양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힐링이 되길래 영상 가져왔습니다.^^ 요즘 날씨도 엄청 덥고 짜증만 나는 날이 많은데 요런 힐링되는 영상 보면서 잠시 쉬어보세요^^ https://youtu...

강아지 건강~! 우리집 강아지 장수 할수 있는 비결은? [내부링크]

강아지의 평균수명은 9살~10살 정도라고 하는데요. 이건 옛날 옛적 이야기이고요 요즘은 12살~20살 이 평균수명이라고 합니다.^^ 우리 집 강아지 장수할 수 있는 비결이 뭔지 한번 알아볼까요? 첫 번째:예방접종..

고양이 수명 과 장수비결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고양이의 평균 수명은 15세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건 평균적인 나이니까 너무 걱정 마세요! 사랑과 관심만 있다면 20살 넘게 장수하는 고양이들도 있으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고양이의 나이 계산하는 방법과 장..

<전남여행>담양 가볼만한곳 담양 메타프로방스 ^^ [내부링크]

담양 여행~ 우리나라만 해도 역시 가볼 만한 곳은 수도 없이 많은 것 같아요~^^ 어제는 죽녹원을 다녀온뒤 그 주변에 있는 담양 프로방스에 다녀왔습니다.^^ 죽녹원이 궁금하신분은? 2021.07.11 - [여행, 맛집] -..

<전남 여행> 담양 가볼만한곳! 담양 죽녹원 다녀 왔지요~ [내부링크]

오늘 비 온다더니... 다 뻥이었어... 그래서 오늘은 담양을 다녀왔습니다. 후덥지근 했지만. 차들이 별로 없는 도로를 여유 있게 달리면 기분 또한 좋아지는 건 왜일까요? 시골길이라 그런 걸까요? 죽녹원은 역..

무료 이미지 사이트 3곳~^^ 걱정 말고 사용하자! [내부링크]

여러 가지 작업을 하실 때 부득이하게 사진을 써야 할 곳이 많죠 하지만 아무 사진이나 덜컥 다운 받으시면 안 되시는 거 아시죠? 그래서 상업용으로 사용할수 있는 무료 사진 사이트 3곳 알려드릴게요.^^ 저는..

계란?달걀? 섭취하면 몸에 어디에 좋은지 알아볼까? [내부링크]

저희는 계란을 많이 먹죠? 삶은 달걀, 훈제계란, 계란 프라이 등등, 저는 식사할 때 계란은 필수로 식탁에 올립니다.^^ 무심코 맛있어서 먹는 계란이 우리 몸의 어떤 좋은 효능이 있는지 한번 같이 알아보아요~^^..

<전주 맛집> 전주 가볼만한곳 서신동 맛집 팔백~! [내부링크]

더울 때 왜 맵고 뜨거운 게 더 당기는지... 그래서 오늘은 이열치열! 닭볶음탕을 먹어야지! 하고 들린 전주 서신동 에 위치한 팔백! 주소가 800번지라 이름도 팔 백인 거 같아요 ㅋㅋ 나는 닭볶음탕을 먹고 싶었..

<전주 여행> 전주 카페 해달별커피 (큰창 맛집) [내부링크]

전주 금암동에 위치한 해달별커피 카페를 다녀왔습죠~~~ 사람들은 큰창을 이쁘게 잘 찍던데.. 어떻게 해야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을까요? ㅜㅜ 그래서 저는 그냥 커피 자체를 즐기는 걸로 마음을 달랬습니다.^^..

<전주 근교>김제 드라이브~ 김제 시민축구장 공원 ! 문화체육공원~ [내부링크]

어제 새벽에 비가 엄청~~ 내기 더니 오늘은 후덥지근... 드라이브로 김제 시민축구장 공원가서 바람이나 쐬러 갔어요~^^ 우리나라는 정말 공원 하나만큼은 일품임니다.^^ 산책하는 사람도 많고 돗자리 피고 쉬는..

<대전근교>논산 가볼만한곳 카페 봄 갤러리 다녀왔어요~ 논산 드라이브 [내부링크]

장마철이라 집에만 있었더니 온몸이 근질근질거려서 오늘은 한번 나가보기로 마음 먹었지요~ 대전에서 가까운 논산 쪽으로 드라이브나 다녀와야지 하고 논산으로 출발~ 어제까지는 비가 엄청 오더니 오늘 낮 동안..

먹으면 피부에 좋다는 음식 뭐가있을까?<쉽게 구할수있는 음식 6가지> [내부링크]

피부에 좋은 음식 뭐가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마스크 때문에 지친 내 피부.. 내 피부를 위해 먹는 거라도 잘 먹어서 보호해 봅시다^^ 첫 번째: 연어 연어에는 오메가 3가 많이 들어있죠? 오메가3 지방산의 경..

탈모 에 좋은 음식! 뭐가 있는지 알아볼까?<탈모 예방> [내부링크]

예전에 이것저것 정말 신경쓰이는것도 많고 힘들었을때 원형 탈모가 와서 고생한적이 생각나서 오늘은 탈모에 좋은 음식이 뭐가 있는지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탈모때문에 고민이신분들 한번 같이 보실까요? 첫..

펀치니들 ? <나만 몰랏던 핫아이템!>강아지,고양이 방석 도전~! [내부링크]

강아지와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로서 뭔가를 해주고 싶은 욕망으로 사로잡혀있는 저에게 친구가 알려준건 바로 펀치 니들... 펀치 니들 이 뭐야? 저는 남자라 이런 걸 잘 몰랐어요 ㅎㅎ 친구가 하는 방법을 알려준..

고양이가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 [내부링크]

귀엽다고 무심코 주게 되는 음식들 고양이에게는 치명적인 독이 됩니다. 고양이가 절대 먹으면 안 되는 음식 알아볼까요? 첫 번째: 초콜릿 초콜릿은 이미 주면 안 되는 음식으로 많이 유명하죠? 초콜릿에 함유돼..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들!<피해야 할 음식!> [내부링크]

강아지에게 절대 주면 안 되는 음식을 한번 알아볼까요? 사람들이 무심코 주는 음식이 강아지들에게는 치명적인 독이 될 수 있습니다.ㅜㅜ 절대로 주면 안되는 음식들! 뭐가 있는지 확인하고 먹이세요~^^ 첫 번..

고양이 의 애정표현! 어떤게 있는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고양이 가 나를 좋아하나? 고양이가 하는 애정표현이 어떤 게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첫 번째: 집사를 따라다닌다. 화장실을 가면 화장실 문 앞에서 기다리고, 설거지하면 옆에서 어슬렁~ 책상에서 공부하면..

고양이 랑 친해지는 방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만약 이번에 초보 집사님이 되시려는 분들은 한번 보세요^^ 우리 냥냥이가 왜 나한테 마음을 안 열지? 하는 분들 계실 텐데요^^ 냥냥이는 댕댕이 와 조금 다릅니다.^^ 뭐 귀엽고 이쁜 건 똑같지만.. ㅎㅎ 제가 경..

[부업] 하루 15분 부업으로 집에서 월90만원 벌기!<나 혼자 보기 아까운 꿀팁영상!>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구독하고 보고 있는 절약왕 정약용 님 의 유튜브에서 보고 온걸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이분 꺼 보고 용기를 얻어 블로그도 시작했답니다.^^ 정말 좋은 정보 들로 영상을 다루고 계시고, 귀에..

꿀 의 효능~ 목이 아프신가요? 꿀물 을 드세요^^ [내부링크]

요즘 환절기라 그런가... 이게 감기인가 뭔가 목이 계속 뭐가 걸린 거 같고 따갑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목에 좋은 게 뭐지~ 하면서 찾아보니 꿀이 나오더라고요 ㅎㅎ 꿀의 좋은 5가지 효능~! 한번 알아볼까요? 첫..

불면증 에 좋은 음식 <쉽게 구입할수 있는 음식 5> [내부링크]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출근은 해야 되는데... 눈을 감고 있어도 잠은 안 오고... 그렇게 뜬 눈으로 지새우다. 피곤한 아침을 맞이하시는 분들 많으시죠?ㅜㅜ 그래서 간단하게 찾아서 먹을 수 있는 불면증에 좋은..

<대전 주변 가볼만한곳> 금산 하늘물빛 정원 다녀와봤습니다.(최근 모습) [내부링크]

오늘은 드라이브 도 할겸 오랜만에 금산 하늘물빛 정원 에 다녀와봤습니다. 대전 근교 라 예전에는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일에 치이고 코로나도 터지고 ㅜㅜ 이런저런 상황이 겹쳐서 못 갔었습니다. 정원 지도..

대전 드라이브 <방동저수지,성북동 살림욕장>다녀왔지요~<대전 주변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날씨가 좋아서 오늘은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서대전 IC 쪽에 있는 방동저수지 쪽으로 가봤는데요 이쪽은 저도 처음 와보네요.^^ 요기까지 들어오면 저수지 보면서 천천히 드라이브를 즐기시면 됩니다. 저희는..

찬물 샤워가 이렇게 좋았다고?<찬물 샤워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차가운 물로 샤워를 하시나요? 저는 아무리 더워도 찬물로 샤워를 못했었어요... 추워서... 너무 차가워서 ㅜㅜ 하지만 이제 찬물로 샤워를 해야겠어요 겨울은 안되지만 여름에 라도... 그럼 찬물 효능~..

햇빛이 사람에게 주는 좋은 효능!<햇볕 적당히 쬐 주자> [내부링크]

이제 슬슬 진짜 여름이 올 때가 됐습니다. 여름 하면 뜨거운 태양과 바다가 떠오르죠? 그래서 햇빛이 사람에게 주는 효능을 몇 가지  알아봤습니다.^^ 첫번째:면역력 강화 우리의 몸이 햇빛에 노출이 되면 백혈..

<투썸플레이스 식장산점>대전 야경 보고 커피마셔볼까?<대전 주변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오늘은 아주 오랜만에 식장산에 가보기로 했다. 오랜만에 드라이브도 할 겸 대전 야경이 보고 싶어서? 식장산에 오르기 전에 투썸 들려서 커피를 가지고 가기로 맘먹고 들렸다. 지나다니면서 보긴 했는데 온건 처..

그냥 잘 찍혀서 올린 사진^^(전주 야경,전주 가볼만한곳) <korea photo,Jeonju> [내부링크]

전주 세병호. 덕진공원. 한옥마을. 삼례역. 임실옥정호. 테스트 용 연습용 전주 한국 전주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통 누락> 블로그 저품질 해결됬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품질 하루 만에 해결됐습니다. 아직 다음 고객센터에서 답장은 안 왔지만. 오늘 보니.. 다시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나마 상위 노출되던 글들이 밑으로 내려가서 찾아보기는 힘들지만.. 일단 다..

티스토리 저품질<다음 포털 검색 통 누락>제목,글 수정 자주하지마세요 [내부링크]

저는 시작한 지 한 달도 안돼서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걸렸습니다. 다음 에서 제 블로그 조차 보이지않아 찾아보니 이게 바로 남들이 얘기하던 저품질....ㅜㅜ 제가 저번에 제꺼 통 누락됐다고 글을 올렸었는데..

<물의 효능>나만 몰랐던 물의 효능~ [내부링크]

물이 몸에 좋다는 건 알았지만 이렇게 알아보니 확실히 물을 자주 섭취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여기저기 찾아보고 좋은 정보 같이 보아용~ 물이 우리 몸에 어떻게 좋은지 한번 같이 알아볼까요? 지..

잘 몰랐던 향초 사용법! <의외의 향초 효능> [내부링크]

무심코 사용하는 초, 또는 향초의 사용법을 한번 알아볼까요? 저는 향초를 쓰면서 불 끄는 방법이 이렇게 하는 건지 전혀 몰랐습니다.ㅎㅎ 향초의 의외의 효능과 사용방법! 한번 알아볼까요? 향초의 효능으로는..

즐겨 마시던 커피의 잘 몰랐던 효능! <커피>,<커피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루에 한잔씩은 꼭 드시죠? 오늘은 그 맨날 먹던 커피의 효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모르고 마시던 것보단 알고 마시면 더 맛있겠죠? 첫번째: 숙취 해소..

강아지 바리깡,고양이 바리깡,자 이리오렴 얘들아<애견,애묘 셀프 미용> [내부링크]

그래 내가 그동안 너희들을 너무 신경 안 썼구나... 이렇게 꼬질꼬질해질 수가... 제니는 눈곱도 심하게 껴서 거무튀튀하다...ㅜㅜ 다 내 잘못이구나 내가 요즘 많이 바빴어... 그러니 오늘 다들 단디 맘의 준비를..

티스토리 블로그 1일1포스팅 필수 예약 기능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주제로 글을 써볼까 생각하다가, 문득 1일 1포 스팅을 해야 하는데 바쁜 일이 있다거나, 내일 왠지 바쁠 거 같다거나, 전날 한잔 했는데 술병나서 못 움직인다거나.... 블로그 해야..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에 내글 통으로 누락됬을때 조치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아침부터 충격이었습니다....ㅜㅜ 안 그래도 저조한 방문자수를 가지고 있는 저한테,,,,, 이런 시련을 주시다니.... 다음에서 제 글이 통으로 누락됐네요.. ㅜㅜ나한테 왜 이러는 거냐!! 어디에도 찾아볼..

티스토리 블로그 필수! 키워드 분석 사이트<구글 트렌드> [내부링크]

어제 과하게 한잔했더니 술병이 오셨네요,,, 오늘은 쉴까 하다가 1일 1 블로그를 위해 오늘 하루가 가기 전에 힘내 봅니다.^^ 오늘은 키워드 분석 사이트를 한번 알아볼까요?.^^ 구글 트렌드입니다.^^ https://tre..

<대구근교>상주 경천섬 공원 가서 힐링 하고 왔음요~^^<대구 주변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이번 주말에는 어디 가서 힐링을 하고 올까 알아보다가 경북 상주시에 위치한 경천섬 공원에 가보기로 하였다. 날씨도 좋았고 바람도 선선하고 ,,, 이런 날은 외출을 꼭 해줘야 한다. 나의 정신 건강을 위해서 ^^..

구글 , 네이버 에 내 글 빨리 등록되게 하는 방법~(팁!) [내부링크]

오늘도 저는 열심히 블로그를 하고 있네요. 이제는 1일 1포 스팅이 습관이 되어 버리려고 하는 거 같습니다.... 좋은 건가? ㅜㅜ 일단 오늘은 제목 그대로 구글 또는 네이버 에 최대한 내가 포스팅한 글이 빨리 등..

대전 근교 가볼만 한곳 <카페 파스쿠찌 계룡점>에 가보았다. [내부링크]

바람도 쐬면서 드라이브도 할 겸 대전 주변 계룡에 위치한 파스쿠찌 계룡점에 가보았다. 건물이 통유리창이라 그런가 탁 트이고 수원 수원 하다. 주차장도 잘되있다. 카페 바로 옆이 산책로라 커피 먹고 산책하기..

<부여 궁남지 둘러보기!> 대전 근교 탐방 [내부링크]

오늘은 날이 우중충~ 하고 비가 왔다 갔다 정신없이 굴길래 차 타고 한 시간 거리? 정도 되는 부안 궁남지에 다녀왔다. 요즘 이상하게 자꼬 밖으로 나도네.... 이불 밖은 위험한 건데... 날씨가 싱숭생숭해서 그런..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란에 노출시키기 (키자드 등록하기,백링크 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자드라는 것을 알아볼 꺼에요~^^ 맨날 방문자 수가 20명을 넘지를 못하고... 왜그럴까 생각하고 또 생각하다가 가만히 기다리기도 뭐해서 오늘도 이것저것 알아보았답니다. 일단 방문자가..

구글 애드센스 승인 메일 안오는 경우~ [내부링크]

글쓰기 시작하고 정확히 일주일 만인가? 애드센스 승인이 났네요~. 좋아라 ㅋㅋㅋ 근데 저는 쪼금 이상하네요... 남들은 애드센스 메일 이 온다고 하는데.. 저는 애드센스 메일은 한번도 받은 적이 없어요... 애드..

우리집 강아지 푸들 성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집에서 쉬고있는데 옆에서 나랑 같이 쉬고있는 우리집 망고가 보였다. 우리 망고는 푸들인데... 그러고 보니 나는 푸들의 성격 특성 이런걸 하나도 몰랐다. 그래서 생각 난 김에 푸들의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대전 아이들 ,반려견 과 가볼만한곳 보문산 사정공원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집 망고 랑 집 근처 가볼만한곳이 없나 찾아보다가. 우리 집에서 쫌만 가면 있는 보문산 사정공원을 가기로했다. 맨날 사정공원 에 가면 축구장 근처나 입구 주차장 쪽 공원만 산책하다가 오늘은 사정..

구글 애드센스 수익 스마트폰으로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가 승인이 되고 방문 접속자 수도 저조한데 이상하게 하루하루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하고 있는 저를 발견하였습니다. 달라진거 하나없는데...ㅜㅜ 그런데 이거 확인할때마다 pc로 접속하는것도 귀찬하서..

티스토리 블로그 텐핑 광고 달아보자! [내부링크]

더보기 애드센스 승인이 늦으면 3주 이상걸린다는 말에 그동안 애드핏과 쿠팡만으로 놀다가 텐핑 이라는 광고도 있다하여 가입하고 달아보았어요~ 그럼 방법을 한번 알아볼까요? 더보기 구글에 텐핑이라고 검색해..

천안 맛집 추천 광덕산 우림가든 [내부링크]

날씨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광덕산 다인 캠핑장에서 캠핑을 하고 텐트를 접고 내려오면서 배가 고파서 들린곳은 언덕 위의 하얀 집 우림가든입니다. 대표 메뉴는 백숙~ 이열치열 어디 한번 더워서 빠진 땀 다시..

천안 가볼만한 곳 다인 캠핑장 [내부링크]

친구들과 함께 더위를 이기고자 캠핑을 가기로 한날~ 다들 외지에 살고 있어서 중간지점인 천안쪽에서 만나기로했다.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찾은곳은 천안 광덕산에 위치한 다인캠핑장~ 좋아 오늘은 즐겨보자 찌..

천안 가볼만한곳 광덕산 광덕커피 [내부링크]

천안 광덕산 초입에 위치한 광덕커피~~ 날씨도 덥고 해서 친구들이 계곡 캠핑이나 가자해서 찾은 광덕산 !! ㅋㅋ 캠핑 장 가기전 들린 이곳 광덕커피 커피도 맛있고 더운 날씨에 이곳은 천국이였다.ㅋㅋ 시원한..

구글 애널리틱스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저는 아직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안났지만..ㅜㅜ 일단 구글 애드센스를 준비하면서 구글 애널리틱스가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구글 애널리틱스 가입과 연동 방법을 해보려고 합니다.^^ 구글..

돈 버는 설문조사 어플 오베이 [내부링크]

저도 여러가지 앱테크에 대해서 알아보고 공부하고 있는중인데요 음 정말 괘찮다 할 정도의 앱들이 별로 없죠ㅜ 복잡하고 하라는건 많고 하니 안하게되는게 당여합니다. 보기 편하고 쉬운게 뭐없을까하다가. 이번..

누워서 돈 벌자 설문조사 앱테크 패널나우 [내부링크]

요즘 앱테크 많이들 하시죠? 하지만 앱테크도 쉽지 않습니다. 귀찮고 지겹고 포인트 많이 주는건 뭔 이상한 어플 다운받아야되고. 회원가입도 해야되고... 장나나하나.... 그래서 제가 오늘 들고온 팁은 설문조사..

티스토리 블로그 쿠팡 파트너스 광고 등록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나 카카오 애드픽 은 광고를 달려면 조건이 있죠? 그래서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기위해 부단히노력은 하고있지만 쉽지않조 ㅜㅜ 내블로그에 뭐라도 달아서 1원이라도 벌어보고 싶은 마음에 쿠팡 파트..

티스토리 블로그 bing 검색엔진 적용하기 [내부링크]

내블로그 오늘은 조회수가 얼마나 나왔나~ 왜이렇게 조회수가 안나오나 찾아보다가 문득 발견한 이것! bing 라는걸 보았어요~ 빙 검색이 뭐지 ?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bing은 예전부터 있던 검색엔진이라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에 요청하기(구글 서치 콘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티스토리에 요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방법은 동일해요 저번에 네이버에 요청한것 과 비슷합니다. 네이버에 요청하는 방법은 요밑에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에 요청하기(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내부링크]

저도 티스토리 블로그 이제막 시작한 초보입니다. 블로그 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아는것을 정리해서 올려보는거라 부족하거나 이상한 점이 있더라도 잘 봐주세요 ^^ 꾸준히 하다보면 포스팅 실력도 늘고 좋은..

논산 탑정호 수변생태공원 나들이<대전 근교> [내부링크]

논산 탑정호 출렁다리를 구경가려다 코로나로 인해 못가게 되어 아쉬운김에 탑정호 수변새태공원에 들렸다. 별 생각 안하고 다녀왔다가 잘되있어서 좋았다. 일단 날씨만 안뜨겁다면... 천천히 한바퀴 돌면 힐링되..

논산 탑정호 출렁 다리<대전 근교> [내부링크]

오늘은 어디갈까 알아보다가 논산 탑정호 에 출렁다리가 있다길래 가보았다. 일단 가면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다. 주차장이 없나 하고 걱정했지만 생각 보다 크게 되어있었다. 화장실과 푸드틀럭도 마련되어..

포항 여행 호미곶 그리고 카페 빌스4339 [내부링크]

포항을 다녀왔다. 포항하면 유명한 곳은 역시나 왕손이 있는 호미곶 이였다. 호미곶을 가면 박물관도 있고 넓은 공원도 있다. 역시나 볼거리는 왕손~ ㅋㅋㅋ 이거 손의 정확한 명칭이 뭔지를 모르겠네.. 가는길에..

<대전 주변 가볼만한곳> 보령 개화예술 공원 ~ 허브랜드~ [내부링크]

군산다녀온지 얼마안되서 이번에는 너~무 너무 익숙한 보령 쪽으로 놀러갔다왔다. 대천 해수욕장으로 향하여 익숙한 바다를 한번 훌터 보고~ 어디 구경갈만한곳 없나 찾아보다가 개화 예술공원이라는곳을 찾아가..

군산 철길마을 [내부링크]

대전에서 가까운 바다라고 하면 보령이 이지만... 대천은 너무 자주 가기 때문에 이번에는 전라도 군산을 다녀와 봤다. 일단 군산에 처음 으로 간곳은 철길로 유명한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 망할 코로나 때문에..

금산 적벽강 차박 캠핑<대전 주변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요즘 이것저것 열심히 공부하는 중이다. 공부한다고 하면 집이나 동네 카페에가서 공부를했었는데.. 맨날 그렇게 공부하니깐 지겹기도하고 집중도 잘안되고 그래서 친한 형이랑 야외에서 공부하러 가보자고 해서..

여수 진짜 이쁘다 [내부링크]

바다와 낭만과 사랑이 있는곳이라면 역시 여수 쥬~~~ㅋㅋ 역시 여수는 동네도 너무 이쁜거 같다. ㅋㅋㅋ 대전에서 여수까지 대략 3시간30분 정도 되는거같다. 일단 동네 높은곳으로 올라가서 사진을 정신없이 찍..

충주 만천하 스카이 라운지 [내부링크]

오늘은 만천하 스카이 라운제에 가봤다. 내가 대전 사람이라 그런지 대전 주변 갈만한곳은 다가봤고 .... 그래서 요즘은 충주를 자주 놀러가는거 같다. 오늘은 만천하에가서 모노레일도 타고 쫌 즐겨보려했는데.....

<충주 가볼만한곳> 충주 활옥 동굴~ [내부링크]

날씨가 너무 좋아서 당일로 바람쐬러 갈곳 없나 찾아보다가 날도 덥고 해서 시원한데 찾다가 충주 활옥 동굴 을 한번 가보았다. 활옥 동굴 도착하게 되면 작게 공원도 있고 카페도 있다. 동굴 들어가면 기본 30분..

안면도 시오 마카롱에 가다. [내부링크]

안면도로 바람 쐬러왔다가. 바람만 쐬고 가기에는 너무 아쉬워서 어디 이쁜 카페 없나 찾아보다가. 시오마카롱 카페를 찾았다. 널찍하고 조명도 이쁘고 오늘따라 사람도 별로없어서 분위기도 좋고 ! 맛있겠쥬~~..

안면도 두여 해변 [내부링크]

즐거운 주말이 왔다. 요즘은 너무 집 에만 있었더니 좀이 쑤셔서 바람이나 쐬러 갈까해서 안면도에 가리로 하고 준비하고 고고고~ 날씨가 그렇게 덥지지도 않고 딱좋았는데 ... 바람이 좀 많이 불고 미세먼지가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