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mommy1130의 등록된 링크

 heromommy113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강아지 겨울 패딩 후기 / 래핑찰리, 멀로패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히로네입니다 :)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산책할 때 옷차림이 조금 가벼워졌었는데 어제 비가와서 그런지 오늘 아침에 너무 추워서 히로와 패딩을 입고 나가 아침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추운 날이면 저에게도 히로에게도 패딩은 필수품이죠... 처음 히로가 왔을 땐 추위를 잘 안타는 것 같아서 패딩은 구입하지 않고 후리스나 두꺼워 보이는 옷들을 입고 산책을 하곤 했습니다. 패딩이 아니어도 두꺼워보이는 옷으로 충분하겠다고 입히고 다녔었는데 한 번은 히로가 정말 추운 날에 옷을 입혔음에도 부르르 떨더라고요. 또 추울 것 같아 두껍게 입히면 답답한지 싫어하였습니다. 이제 히로도 나이가 8살에서 9살 넘어가 추위를 지금보다 더 탈지 모른다는 생각에 겨울이 오기 전에 패딩을 구입해 줘야겠다는 생각으로 패딩을..

강아지 우비 후기 / 딩동펫, 루카펫우비 [내부링크]

저희는 히로와 하루에 산책을 꼭 2번씩 하고 있습니다. 히로와 지내며 제가 해줄 수 있는 가장 특별한 선물이 산책이라고 생각하거든요 :) 하루도 빼먹지 않기 위해 비가오나 눈이 오나 한파가 찾아와도 꼭 꼭 짧게라도 히로와 산책을 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 꼭 필요한 게 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옷이지요! 추운 날에는 따뜻한 패딩이 비 오는 날에는 우비가 필요한데 오늘은 우비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우비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을 때 제가 원하는 정보가 많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거든요. 저희 후기로 많은 분께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첫 번째 우비 딩동펫 우비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11,500원! 첫 번째로는 가격이 저렴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쿠팡으로 구매해서 빠르게 도착하였고 밤에 다..

락앤락진공사료통 후기 [내부링크]

제가 살까 말까 고민했던 진공사료통!! 구입한 지 4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그동안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우선 진공사료통을 사게 된 계기는 인스타 알고리즘 광고에 진공사료통이 뜨더라고요!!! 광고 영상이라 그런지.... 꽤나 저에겐 자극적이였어요...... 강아지는 사료가 주식이므로 굉장히 중요한 부분인데 영양소가 파괴되고 그런 사료에 작은 곰팡이가 생기게 되면서 강아지에게 알레르기도 일으킬 수 있고 또 기호성이 떨어져 강아지도 잘 안 먹게 된다고... 사료를 뜯는 순간부터 산패가 진행된다고 하니 이거 이거 진공 통을 쓸 수밖에 없겠는데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괜히 요즘 히로가 가끔 몸통을 핥는데 그 원인이 사료에 있지는 않을까 가끔 밥을 안 먹는데 그것도 사료보관을 잘못해서 그런가 라는 생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