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onan-arian-wood10의 등록된 링크

 hyeonan-arian-wood1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휴대하기 좋은 탬버린즈 손소독제 (TAMBURINS 000,7,712) [내부링크]

오늘은 휴대용 손소독제에 대해 리뷰해 볼까 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제가 평소에 손소독제를 잘 들고 다닌다는 걸 알고 티파니 씨로 인해 잘 알려진 탬버린즈 손소독제를 친구가 보내 줬더라고요.^^ -향수 같..

가히 멀티밤 3주간 사용후기^^ [내부링크]

요 몇 달 사이 광고에서 자주 보이더라고요. 가히 화장품 제품이 이거 말고도 여러 상품이 나왔는데 이번에는 링클 바운스 멀티밤을 사용한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주름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가히 멀티밤은..

임인년 2022년 한해를 꽉 채울 탁상 캘린더를 준비해 봤습니다. [내부링크]

한 해의 마지막 날 12월 31일입니다. 저는 2021년을 보내면서 새로운 2022년을 맞이하여 여러 가지 계획을 세우고 열심히 실천하고자 탁상 캘린더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나의 계획을 한눈에- 캘린더를 살 때 고민..

베네피트 플레이 틴트 선물 받았어요^^(feat.핑크 레모네이드) [내부링크]

오늘은 선물로 받았던 틴트에 대해서 리뷰해볼까 합니다. -베네피트 틴트- 베네피트는 색조 화장품으로 유명한 회사죠? 그중에서도 틴트가 유명합니다. 그래서 저도 여러 가지 제품을 사용해 보았는데요. 오리지널..

집 앞 마당에서 불멍 & 닭꼬치 먹기^^ [내부링크]

날씨가 여전히 춥지만 하늘도 맑고 쨍하길래 동생이 퇴근하면 같이 스트레스 완화의 목적으로 불멍 하면서 닭꼬치를 먹기로 했어요.. 하늘도 맑아서 별이 잘 보일 거 같기에 딱 적절한 시기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당신이 함께 있었기에..... [내부링크]

내 곁에 너라는 존재가 없었다면 난 여기까지 올 수 있었을까? 시속 100k로 달리는 버스 안에 몸을 맡기고 너를 만나러 가는 이 순간 문득 그때의 상황이 생각났어. 그때는 정말 힘들고 지쳐서 가슴에 수억 개의..

맛있는 청국장 최대한 냄새 안나게 만들어 보았어요^^ [내부링크]

청국장은 보통 냄새가 엄청 강하잖아요? 그런데 냄새 때문에 맛있는데도 불구하고 못 먹는 분들도 있고 한번 만들고 나면 집안에 퀴퀴한 냄새 때문에 만들기 꺼려하시는 분들도 있으시죠? 그런데 엄마가 만든 거는..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김구원선생 두부버섯쇠고기전골!! [내부링크]

어제는 아빠의 생신이었습니다. 요새는 고기와 적당한 채소가 함께 있는 음식을 더 선호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두부 버섯 쇠고기 전골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마켓 컬리 새벽 배송- 저는 지방 외곽지역에 살다 보..

365 매일매일 기적의 하루를 꿈꾸며! [내부링크]

오늘은 기적적인 하루를 바라는 모든 분들에게 기적의 하루를 선사하는 메시지가 담긴 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65 매일매일 기적의 하루- 이 책은 스태니 슬라우스 케네디 수녀님이 지은 책이며 한..

나스코스토 니치향수 인디멘티카빌레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요즘 너무 강한 향수는 뿌리기에 부담스럽고 그냥 자연스럽고 무난한 향을 찾고 있던 와중 광고에서 나스 코스토의 향수가 종종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사이트에서 후기도 보고 고민 고민하다가 구매하게 된 제품입..

겨울 냉이가 달달하고 맛있다는 거 아시나요? [내부링크]

여러분 냉이는 봄에만 먹는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봄에만 먹는 건 줄 알았거든요. 보통 시골에선 봄에 냉이를 많이 캐니까요. 그런데 겨울에도 먹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냉이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냉이..

발 각질 때문에 ~악어발팩 구매해서 사용해 봤어요^^ [내부링크]

날이 건조하고 추워질수록 거칠어지는 발 목욕탕도 자주 못 가고 집에서 불려서 밀어버리는 것도 지겨워서 편한 팩을 사서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악어 발 팩- 발에 각질이 심해서 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비슷한..

맛있는 티젠 콤부차 마시기^^(feat.레몬맛) [내부링크]

얼마 전에 건강한 음료를 찾다가 여름에 한동안 엄청 잘 마셨던 콤부차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한테 연말 선물로 부탁했더니 흔쾌히 택배로 보내 주었습니다. -콤부차&다이어트 음료- 콤부차는 설탕을..

천연 가습기로 건조함을 달래 보자구요~ [내부링크]

점점 건조해지고 있는 요즘. 가습기를 사야 하나 고민 고민하고 있었지만 올해도 해마다 사용하는 천연 가습기 역할을 하는 솔방울로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준비물- 솔방울 15~20개(더 많이 있어도 괜찮아요.),..

식사 대용 블루베리 바나나 스무디 만들어 먹어요.^^ [내부링크]

저는 가끔 식사하기 귀찮을 때 식사 대용으로 스무디를 만들어 먹곤 하는데요. 오늘은 집에 있는 아이들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recipe- 준비 재료: 블루베리 100g, 바나나 1개, 우유 1컵(아무 우유나 괜찮습니다...

헨리 데이빗 소로우(시민의 불복종 )책을 읽고나서 [내부링크]

이 책은 개인의 자유에 대한 진정한 의미와 국가의 의미 그 국가가 가진 권력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책입니다. 진정한 민주주의란 무엇인가? 에 대한 성찰과 같은 책이죠. 저는 헨리 데이빗 소로우의..

라이스페이퍼 김부각.(간식으로 좋아요^^) [내부링크]

라이스페이퍼를 이용한 김부각을 우연히 동네 미용실에서 먹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은 거예요!! 아니 관심도 없었던 음식이었는데 나도 모르게 만드는 방법에 귀를 쫑긋 기울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나..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며..리스를 만들어 봤습니다. [내부링크]

이제 몇 주 뒤면 크리스마스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리스를 만들어 보기로 했는데요. 재료는 인터넷 상에서 구매하지 않고 자연에서 나는 재료로 만들기 위해서 직접 재료를 구하러 동네 뒷산에 갔습니다. -재료..

메주콩으로 메주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두 달 전 집에서 직접 재배한 콩으로 메주를 만들었는데 그 과정을 적어볼까 합니다. -메주 만들기- 메주는 된장을 만드는 기본 재료입니다. 콩을 삶아서 으깬 다음 틀에 모양을 잡아 건조한 뒤 숙성시키는..

보나쥬르 펩타이드 워터밤으로 수분충전~ [내부링크]

오늘은 제 동생에게 사주었던 보나쥬르 크림에 대한 후기를 해볼까 합니다. -지성, 복합성 크림- 보나쥬르 펩타이드 워터밤 크림은 지성과 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제품이라 속은..

KF94 황사방역 마스크 새부리형 구입후기. [내부링크]

-K94 닥터 로드 크린 황사 방역 마스크- 요즘 들어 확진자가 더 늘어나고 있고 전 세계적으로도 다시 확산세가 심상치 않아지고 있죠? 새로운 변이에 대해서도 다들 우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활은 해야 하니..

아르보리아 수입 멸균우유 구입 후기^^ [내부링크]

-이탈리아산 멸균우유- 아르보리아 멸균 우유는 이탈리아 지역들 중에서도 장수촌으로 유명한 사르데냐 섬에서 생산됩니다. 저번에는 폴란드 산을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이탈리아 산을 구입해 봤어요. 여러 제품을..

다산어록 청상 중에서... [내부링크]

오늘은 정민 선생님이 지으신 책 다산 어록 청상이라는 책의 내용 중에 몇 개만 끄적여 볼까 합니다. 다산 정약용 선생님은 목민심서로도 유명하시고 지혜로운 견해를 바탕으로 많은 사람이 귀감이 되는 분이 십니..

탄산음료 대신 먹을려고 구매한 에버슬림 ! [내부링크]

-발포 다이어트- 에버 슬림은 발포 다이어트 식품으로 물에 타서 먹는 제품입니다. 저는 탄산음료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요새 들어 너무 많이 마시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탄산음료를 덜 마셔볼 요량으로 이..

2017[일본/홋카이도]삿포로에서 마지막날 [내부링크]

2017년 10월 12일 홋카이도 삿포로에서 한국으로... -여행 마지막 날 호텔에서 조식 만찬- 여행의 마지막 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이로서 3박 4일 여행의 마지막이네요. 이날은 정말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고..

2017[일본/홋카이도]오타루 먹방/카이센동/키타카로/와키사카 텐동 [내부링크]

2017 10/11 오타루 여행에서 먹었던 음식 -카이센동- 친구랑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여기저기 기웃거리던 와중에 한 번쯤 먹어 보고 싶었던 메뉴 중에 하나인 카이센동을 먹어 보기로 했어요. 카이센동은 일본식..

2017[일본/홋카이도]메르헨거리, 오르골당, 유리공예 [내부링크]

2017년 10월 11일 3일 차 오타루 여행 -메르헨 거리- 오르골당 앞에 교차로가 있는데 여기 앞 골목 거리를 메르헨 거리라고 합니다. 시내의 중심부 이자 가장 엔틱 한 건축물들이 몰려 있는 거리라 옛날로 돌아온..

무제 [내부링크]

2012/5/26 12:30 우리는 살기를 원하고 때로는 죽기를 바라고 부자가 되길 바라고 행복 하길 바란다. 바란다는 것 희망 한다는 것 우리가 진정으로 희망 하는 것은 무엇인가. 2012/5/26 12:42 눈물 속에는 어떤의..

통밀흑임자빵 &제로 과일잼을 구입해 봤어욤.^^ [내부링크]

다이어트 겸 건강한 빵을 먹어 보고 싶어서 주문한 빵인데요. 생김새 만으로도 아주 건강해질 거 같은 포스가 느껴지는 스타일입니다. -통밀 흑임자 빵- 흑임자 빵은 다신 샵에서 판매하는 천연발효빵 10종 중에..

hope 이라는 이름의 별하나.... [내부링크]

-희망- 주변에 온통 어둠의 그림자가 드리우고, 모두가 거역할 수 없는 운명처럼 느껴질 때도. 참혹한 절망감이 뼛속까지 스며들고, 매번 가쁜 숨을 몰아쉬어야 할 때도. 계속 나아가라, 절대로 멈추지 마라. 한줄..

2017[일본/홋카이도]오타루 여행 [내부링크]

홋카이도에서 3일째 되는 날의 여행 장소는 오타루였는데요. 이날은 오타루 도착하자마자 비가 추적추적 오더니 우산을 사서 이동해야 될 정도로 비가 꽤 왔습니다. 홋카이도 여행 내내 비를 만나게 되네요. -오타..

2017[일본/홋카이도]사계채의 언덕, SUAGE+스프커리,JR타워야경 [내부링크]

-사계채의 언덕- 비에이를 둘러보는 마지막 일정으로 돌아본 곳이 사계채의 언덕이었습니다. 이날 오전에는 날씨가 흐렸다가 오후에 날씨가 맑게 개어서 사진 찍기 무지 좋았는데요. 단지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2017 [일본/홋카이도]비에이 여행 [내부링크]

청의 호수&흰 수염 폭포 청의 호수는 일본어로 아오이이케 라고 불립니다. 이곳의 사진을 애플이 사용하게 되면서 유명해진 명소인데요. 개인적으로 파란 물의 색이 너무 아름다운 곳이죠. 이곳은 계절별로 각각..

2017 [일본/ 홋카이도] 후라노 팜토미타 에서 [내부링크]

홋카이도에서 둘째 날 여행지는 비에이와 후라노였습니다. 그중에서도 후라노에 있는 팜 토미타에 방문했던 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버스 투어- 저희는 삿포로에서 후라노랑 비에이를 가고 싶었는데 둘 다 운전을..

2017년 3박4일 홋카이도(북해도) 여행 첫째날 [내부링크]

정말 여행이 그리운 2021년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예전에 여행했던 홋카이도에 관해 정리해서 올려 보기로 했습니다. 무려 4년 전이네요. 이때 저는 한 번도 해외여행을 해본 적이 없어서 첫 여행으로 가까운..

가을의 끝 마지막 사과따기....(Apple) [내부링크]

올해는 조그마한 사과 밭을 인계받아서 아빠가 엄마랑 둘이서 적과도 하고 약도 치고 그렇게 해서 가을에 주인 분들이 따가고 나머지를 저희가 마지막으로 수확하는 날이었습니다. -사과와 그 효능- 사과는 우리..

비오는날 컴활시험 & 막바지 핑크뮬리 구경(feat.문경) [내부링크]

오늘은 동생의 컴활 필기시험이 있는 날이어서 같이 시험장 가는 중이었습니다. 마침 핑크 뮬리가 주변에 보이길래 구경하고 싶다고 하니까 그럼 시험 치고 돌아오는 길에 구경하자고 해서 집 오는 길에 차를 세우..

레몬 생강차(feat.꿀, 햇 생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어제 아버지가 일하시던 곳에서 생강을 한 박스 얻어 오셨는데 이걸로 아침에 따뜻한 생강차를 만들어 먹어 보았습니다. -생강의 효능- 오늘의 주인공 생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모더나 2차접종 후기(feat.고열) [내부링크]

여러분 다들 2차 접종은 끝내 셨나요? 저는 우여곡절 끝에 2차 접종을 완료했습니다. 원래는 10월 26일에 접종 날짜가 잡혔다가 앞당겨져서 21에 맞기로 했는데 편도선염 때문에 컨디션 난조로 결국엔 11월 1일에..

믈레코비타 멸균우유 구입후기 [내부링크]

어제는 코로나 예방 접종하고 나서 너무 힘들어가지고 글을 쓰지 못했어요. 오늘은 멸균우유 구입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열이 계속 나긴 하지만 따뜻한 라떼 한잔을 하면서 편안한 마음으로 있어 보..

아누팜 님이 만드신 짜이티 만들어 먹어 봤어요.^^ [내부링크]

바로 어제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오징어 게임에서 외국인 노동자 알리로 나왔던 아누팜 씨가 인도식 밀크티를 만들고 있길래 먹어 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만들어 봤습니다. -짜이 티- 나혼산에서는 짜이 티라고..

탈모 샴푸(feat.닥터 방기원 데미지케어 )사용 후기 [내부링크]

벌써 샴푸를 사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4인 가족이 사용해서 항상 양이 많은걸 고려하는 편인데 방기원 샴푸를 알게 된 후로는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이번에는 탈모케어와 헤어케어가 동시에 되는 제품을 구매해..

바르는 것도 좋지만...이젠 아르간 커넬 오일 먹어 보자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건강관리 겸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주는데 도움을 주는 오메가 3을 섭취할까? 하다가 식물성 아르간 오일에도 오메가 3 성분이 있다고 하길래 구매해봤습니다. -아르간 오일- 여..

겨울을 대비해서 탑텐 옷 구매했습니다.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고 있습니다. 자주 서리가 오고 있는 상황이라서 이젠 정말로 추위를 대비해야 하는 날씨가 되고 있네요. 그래서 할인기간을 이용해 구매를 해보려고 합니다. -탑텐에서..

여성건강에 좋은 석류즙 사드렸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오늘은 저희 엄마가 갱년기 현상 때문에 자주 드시는 석류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석류와 그 효능- 석류나무에서 열리는 열매인 석류는 그 과육이 루비처럼 빨간색이며 붉..

디볼베르 핸드 세니타이저 겔 사용 후기(feat.손청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손 소독 다들 자주 하고 계시죠? 저도 자주 하고 있는데요. 손을 씻는 것이 좋지만 그럴 수 없을 때 손소독제는 아주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오늘은 그 손소독제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2차 발효과정(feat. 허브식초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만들어 놓고 시간이 오래 걸려 잊고 있었던 미니사과식초가 1차 발효과정이 다 끝나서 2차 발효를 하기 위해 걸러 주는 작업을 했습니다. -자연발효-  사람의 손이 미..

건조한 피부에 배드스킨 콜라겐밤 사용해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저는 라네즈의 크림 스킨을 쭈욱 써오고 있었어요. 이제 크림 스킨도 다 써가고 스킨인데 촉촉한 아이는 없는 걸까? 이젠 좀 다른 걸 써보고 싶은데.. 라며 여기저기 검색하던 중에 소..

제철 팥으로 팥칼국수 만들어 먹어 보자구요.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서 농사지은 햇 팥이 있길래 이 아이로 팥 칼국수를 만들어 보려 해요. -팥과 그 효능-  팥은 동짓날에는 새알을 넣은 죽으로 쑤어 먹기도 하고 여름엔 달달한 빙수를 만들어서 먹기도 하며 떡과 빵..

친환경 비닐봉투(feat.탄소저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위생봉투가 필요했던 차에 갑자기 이왕이면 좋은 걸로 써봐?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친환경 비닐봉투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환경을 위해 노력해요-  ..

냉장고 재료 다 털어서 토마토스프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아침에 딱히 먹을 것도 없고 냉장고를 뒤지다가 방울토마토 안 먹고 남은 게 굴러다니길래 유튜브 영상 여러 곳을 참고해서 수프를 만들어 봤습니다. -토마토 스프 RECIPE- -준비재료..

자연생분해 원단 물티슈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물티슈가 참 편리하고 좋은데요. 저는 청소할 때 잘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새로 구매를 하려고 찾아보던 중 이왕이면 생분해도 되는 환경친화적인 아이로 구매를 해보자 라는 생각..

날씨가 쌀쌀한 날엔 역시 어묵탕이 생각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어제는 떡국이 먹고 싶더니 오늘은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갑자기 생각난 어묵탕을 만들어 봤습니다. 어묵이란? 어묵에 대해서 잠시 설명을 하고 넘어갈까요? 어묵은..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사용 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오늘은 염색을 하지 않고 샴푸만으로 새치를 검게 변화시켜주는 아이 모다 모다 블랙 샴푸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을 8월 27일부터 사용하기 시작해서 10월 19일 오늘..

어제 달고 맛있는 단감수확 했어요^^ [내부링크]

실제로 집 앞에서 수확한 감이랍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아무래도 서리 올 것 같다고 얼른 수확하자고 하시길래 땄어요!! 단감과 효능  단감은 과육의 내용물인 타닌 성분이 불용성이 되어 단맛을 내는 감의 총칭..

스피큘 성분이 들어 있는 셀포메드 따꼼크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몇 달 전부터 구경만 하다가 이번에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두근두근 그럼 함께 살펴볼까요? -홈 에스테틱 관리용 화장품-  셀포 메드 엑스폴리앙뜨 크림은 스피큘이 포함되어..

추워지는 날씨 감기에 좋은 대추고 만들어요! [내부링크]

어제 일기예보를 보고 깜짝 놀랐지 뭐예요? 아직 가을도 제대로 즐기지 못했는데 겨울이 오는 건가? 기온이 엄청 내려가더라고요! 그래서 재료는 있는데 언제 만들지? 하고 고민했던 대추고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미국산 도브비누 (sensitive skin)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알고 계시는 분은 알고 계시는 좋다고 소문이 난 아이죠? 어떤 제품 인지 한번 볼까요? -민감성 피부용-  도브 센서티브 바는 무향에 저 자극성 , 민감성 피부용, 저 알레르기성 ,..

허브레몬식초(feat.타임,바질, 레몬 바질, 레몬 밤)만들기!! [내부링크]

허브식초  외국에서는 이 허브식초를 만들어서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는데요!! 육류의 누린내를 잡고 고기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사용되며 샐러드 드레싱으로까지 다양하게 사용합니다. 보통은 바질, 딜, 세이지,..

나우푸드 마사지 오일(tranquil rose massage oil)로 건조한 피부 관리 해요^^ [내부링크]

로즈 마사지 오일  이 제품의 이름을 그대로 직역하자면 조용한 장미 마사지 오일인데요!! 로즈 마사지 오일이라고 해서 장미로만 구성된 오일이 아니 더라고요~ 피부에 좋은 성분은 다 들어 있는 듯합니다. 특히..

두부스낵 (두부과자) 만들기!! [내부링크]

비도 오고 날씨도 꿀꿀하니까 입이 심심하네요!! 집에 있는 두부로 과자나 만들어 봐야겠어요!! - 두부와 효능 -  과자를 만들기 전에 두부에 대해서 알아보고 넘어갈까요?? 두부는 콩을 가공해서 만든 가공 식..

공심채 볶음 만들어 먹기^^ [내부링크]

모닝글로리  동남아를 방문했다면 한 번씩 드셔 봤을법한 채소 공심채 다른 말로는 모닝글로리라고 하는데요!! 저는 이 모닝 글로리를 생어거스틴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가끔씩 생각나더라고요!! 시금치,..

식단조절에 좋은 곤약밥 짓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hyeon이 입니다. 탄수화물을 줄이고 식단 조절을 해야 돼서 다이어트에 좋은 밥을 지어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곤약에 대해서 알아보고 시작해 볼까요? 곤약이란?  구약나물의 땅속줄기..

도토리 묵밥을 만들어 먹어 보아요!! [내부링크]

도토리와 그 효능  도토리는 참나무의 열매입니다. 참나무의 종류만 해도 여러 가지가 있으며 모양이 조금씩 다른 것도 있습니다. 영어로는 acorn이라고 부르며 주로 다람쥐들이 많이 먹는 걸로 알고 있지만 우..

발레아 안티링클크림(Q10크림)!! [내부링크]

Balea Q10 안티링클 크림  Q10 성분은 영양제로 먹을 때 심장과 혈관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 항산화 성분 중에 하나입니다. 이 성분을 피부에 발랐을 때 주름방지와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

닥터방기원(랩플러스바이옴티엠 스칼프스케일러)!!! [내부링크]

<두피케어 기능성 화장품> 요새 머리가 근질근질합니다. 이렇게 계절의 변화가 오게 되면 한 번씩 두피가 가렵고 심하면 건조해지며 비듬이 생기게 되는데요!! 그래서 두피의 딥 클렌징을 해줄 제품을 찾던 중에..

자연발효사과식초 만들기!(애플 비니거) [내부링크]

 애플 비니거는 말 그대로 사과 식초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방영했던 엄지의 제왕에서 다뤘던 사과식초 만드는 법을 기반으로 만들어 볼 거예요!! 방법의 기본 틀은 같지만 재료와 스타일이 다를 수 있어요!! -RE..

구절초 꽃으로 꽃 차 만들기!! [내부링크]

 9월 중순이면 구절초 꽃이 피기 시작하는데요!! 올해는 뭐든 시기가 빠른 거 같습니다. 더 일찍 피어서 제가 갔을 때는 이미 끝물이었어요!! 이제 막 피기 시작하는 어린아이를 따야지 더 좋은데 상태가 좋은 것..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구매 후기(K330MB19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HYEON이 입니다. 몇 년 전부터 엄마가 구매해야 한다고 말했던 김치냉장고를 구매했는데요!! 그 후기 지금부터 시작해 볼게요!! K330MB19E 모델 스탠드형  왼쪽이 천체적인 사진 오른쪽이 앞면에..

여자 향수!! 필로소피 (퓨어 그레이스 누드 로즈)좋아요!! [내부링크]

퓨어 그레이스 누드 로즈 오 드 뚜왈렛  향이 좋아서 구입했던 제품인데요~~ 처음엔 굉장히 여성스럽고 로즈향이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샀었는데 지금은 외출하지 않아도 한 번씩 일상생활에서 자주..

ABC주스로 건강 관리 해요!!! [내부링크]

사과, 비트, 당근이 들어간 음료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알고 계실 텐데요!! 한때 엄청 유행 이어서 시중에 음료 수로도 나온 제품이죠? 지금 드시고 계신 분들도 있을 거 구요!!! 하지만 저는 밥 먹..

햇밤 주워서 맛있게 먹어요~~(군밤,밤 설탕 조림) [내부링크]

밤(chestnut)의 효능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A, B, C) 칼슘, 칼륨 다양한 영양소들이 들어 있어 자양강장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몸이 허약하거나 병후에 드시면 좋다고 하네요. 실제로 허약 체질이신 분이..

깊어가는 가을 따뜻한 쑥차 한잔해요!!! [내부링크]

쑥이란? 쑥 (Korean wormwood )은 국화과 식물로 학명은 Artemisia princeps Pamp이며 동양 서양 모두 식용이나 약용으로 오래전부터 사용해 왔습니다. 우리나라는 단군 신화에 등장하는 식물이죠? 한약에서 명..

맛있는 제철 고구마 캐기!!^^ [내부링크]

지금이 수확시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구황작물이죠?? 지금은 간식으로도 다이어트로도 정말 빠지면 아쉬울 정도의 작물입니다. 지금이 수확 시기인데요!!! 조금 더 늦게 수확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다이어트와 BRAGG Soy Sauce [내부링크]

리퀴드 아미노 간장!! 다이어트 유튜버분들 보면 신기한 소재들이 많아서 나도 사용해 봐야지 하던 상품들 중 하나인데요. 이 제품은 일반적인 시중에서 파는 상품보다 탄수화물 함량이 적지만 염분은 조금 더 있..

다이어트 쉐이크 디에트데이 (Diete Day) [내부링크]

바나나, 코코아맛  추석 연휴 전에 주문한 디에트 데이 바나나 코코아맛 쉐이크가 어제 오후에 도착했습니다. 토요일인데도 택배 아저씨 분들 배달하시나 봐요!!ㅠㅠ 몇 달 전부터 밥맛없을 때 밥 대신 먹을 게..

알프스 오토메(미니 사과) [내부링크]

새콤한 맛이 일품이에요! 미니사과는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한국산 루비에스와 일본산 알프스오토메로 구분되는데요!!! 한국산 루비에스가 당도는 더 높다고 해요!! 저희 집에 있는 나무는 알프스오토메입니다...

섬유유연제 샤프란 AURA [내부링크]

호르몬으로 인한 5대 특 유취 방지 샤프란 AURA  저는 원래 다우니를 쓰던 사람이었는데 아우라로 갈아탄 지 벌써 1년이 다되어 가는 거 같아요!! 다우니의 어도러블을 좋아했었는데 너무 오래 쓰면 질리기도 해..

예상치 못한 땅콩(Peanut )캐기..... [내부링크]

얼떨결에 땅콩 수확!!! 지난 9월 3일 땅콩 수확을 했는데요!!! 어떻게 부모님 백신 맞은 날짜와 ㅠㅠ 수확시기가 절묘하게 겹쳐서 저와 동생이 땅콩을 수확을 하게 되었어요!!! 이날 날씨가 흐려서 ~~ㅠㅠ 모기가..

모더나 1차 백신 접종 후기 [내부링크]

두근두근 접종하는 날!! 정말 주사를 맞을까 말까 고민을 엄청 많이 했는데요!! 저는 ㅠㅠ 재 취업을 의료계 쪽으로 해야 돼서 어차피 맞아야 될 운명이기에 당당히 맞기로 했습니다. 접종은 9월 14일 오후 4시 두..

Bodylab 무가당 두유!! [내부링크]

요새~가을이라 그런가?? 밥 먹고 나서도 입이 심심해지고 출출함이 과해진 듯싶어요!! 저만 그런가??ㅋㅋ 그래서 먹기 부담 없게 설탕이 들어 있지 않은 무가당 두유를 구매해볼까 하고 찾다가 발견한 두유입니다...

'365매일 읽는 긍정의 한줄' 속 명언 이야기!! [내부링크]

내 삶을 풍요롭게 하는 말!  묵혀 두었던 책을 정리하면서 오랜만에 꺼내 든 책입니다. 그 당시에는 정말 힘든 일도 많고 답답한 마음에 이 책을 손에 들게 되었는데요!! 이 책은 간결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내..

가을이 주는 선물...(송이, 능이,꽃 버섯) [내부링크]

바야흐로 가을이네요~~ 버섯이 여기저기 나고 있어요!!! 바로 어제 엄마가 산에 갔다 오셨는데 버섯을 따오셨습니다!! -가을에 나는 버섯- 송이버섯은 이제 조금씩 올라오고 있는 모양 이더라고요~ 조만간 큰 것..

인테로(INTERO)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밸런스 100 [내부링크]

인테로 유산균은 장이 불편한 부모님께 사드린 제품인데요!! 여러 유산균을 검색하고 찾아보다가 이 정도면 괜찮겠다 싶어서 부모님께 드셔 보시고 괜찮으면 말해 달라고 했는데 괜찮은 거 같다고 다시 주문해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