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heon6579의 등록된 링크

 jinheon657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눈밑지방재배치/제거하는 방법(수술) [내부링크]

눈 밑 지방 재배치/제거하는 방법 나이가 들어 노화 증상으로 눈 밑에 지방이 많아져 처질 수 있다. 혹은 불규칙한 생활습관, 식습관, 수면습관 그리고 스트레스 야근, 피로 누적, 등과 같은 이유로 눈 밑 지..

류마티스 관절염 증상과 원인(손가락 관절염) [내부링크]

류마티스 관절염이란? 손가락, 손목, 발, 발목, 등 관절에서 염증이 나타나는 염증성 질환이다.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체내 면역체계 오류로 관절에 염증이 발생해 관절이 손상된다. 신체적, 정신적..

굴 노로바이러스 증상과 원인(굴, 익힌 굴) [내부링크]

요즘에 자주 먹는 굴때문에 노로바이러스에 걸려서 탈이 나는 사람이 많다. 우리 형도 요번 설에 친구들이랑 통영가서 양식 굴을 먹었는데 우리 형 포함 대부분 노로바이러스에 감염되서 장염에 걸렸다.. 굴을 쪄..

설날 제사상 필수 과일 : 배 - 배는 다이어트에 좋나?? [내부링크]

설날 제사상 필수 과일 : 배 - 배는 다이어트에 좋나?? 조만간 설날이다. 설날 제사상에 빠질 수 없는 과일이 하나 있다. 바로 배! 나는 다른 과일은 안먹어도 배는 항상 먹었다. 우선 식감이 너무 좋다 바삭바삭..

커피 원두 분쇄 원리 [내부링크]

커피 원두 분쇄 원리 원두를 분쇄할 때 원두는 두 가지 힘인 압축력과 전단력을 받는다 압축력은 원두를 여러 방향에서 힘을 가해 불균일한 입자로 분쇄한다. 전단력은 평행하지만 서로 다른 방향으로 가해지는..

간단하게 커피 그라인더 분쇄 분포도 측정하기 [내부링크]

분쇄 분포도 측정 이번 포스팅의 분쇄 분포도 측정 방법은 Barista Hustle에서 공개됐고 블로그 Coffee Ad Astra의 Jonathan Gagne가 제작한 툴에서 사용 가능하다. 혹은 Professor Steven Abbott 이 Gagne가..

명절 제사상 필수 과일 : 곶감 칼로리 - 다이어트 - 변비에 좋나? - 겉에 흰색은 뭐지? [내부링크]

제사상 곶감 일주일 뒤면 설날이다. 우리집은 설날에 항상 제사를 지낸다. 제사상에 항상 등장하는 과일이 있다. 바로 곶감! 우리집은 시골에서 매년 단감과 대봉이 나와서 명절엔 곶감이 넘쳐났다. 물론 나는 짜..

커피머신(에스프레소 머신) 보일러는 어떤 재질일까? [내부링크]

보일러 재질 커피 머신 위쪽 덮개인 워머를 열어 보면 큼지막한 원통이 있다. 바로 보일러다 보일러는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 중 하나이다. 에스프레소 추출을 위한 물을 데우거나 우유 스티밍을..

호주 워킹홀리데이 - 장보기 팁!!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 브리즈번 - 장보기 안녕하세요 Serendipity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호주에서 장보기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장보기 호주에서 일반적으로 장보는 방식은 한국과 마찬가지로 현지 대형마트,..

구글 애드워즈 - 제외키워드 (Negative Keyword)와 검색 유형 [내부링크]

구글 애드워즈 - 제외키워드 (Negative Keyword)와 검색 유형 안녕하세요~ Serendipity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구글 애드 제외키워드인 Negative keyword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해당 내용은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

구글 애드워즈 - 키워드와 검색어 - 매치타입(키워드 검색 유형) [내부링크]

구글 애드워즈 - 키워드와 검색어 - 매치타입 안녕하세요~ Serendipity입니다 이번 게시물은 구글 검색어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키워드”와 “키워드와 검색어의 관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시..

구글 애드워즈란? 구글 PPC 광고는 뭘까? [내부링크]

구글 애드워즈란? 구글 PPC 광고는 뭘까? 안녕하세요! Serendipity입니다. 앞으로 구글 검색어 광고와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검색어 광고를 알기 위해선 구글이란 플랫폼의 특징과 이 특징..

전복이 비싼 이유! [내부링크]

전복은 왜 비쌀까?? 몸보신 할 때 빠질 수 없는 보양식이 있습니다 바로 '전복'입니다 전복에는 지방 함량이 낮고 단백질 함량이 매우 높아 성장기 어린이나 노인에게 좋은 음식입니다 또한 아미노산이 많이 있..

호주 워킹홀리데이 - 브리즈번 Wellington Point 웰링턴 포인트 여행 [내부링크]

호주 브리즈번 Wellington Point 웰링턴 포인트 여행 브리즈번 주변에 여행 할 곳은 정말 많다. 그 중 반드시 가봐야 할 곳은 Wellington Point다. 여기는 트레인 타고 브리즈번 시내에서 1시간이면 갈 수 있어서..

호주 워킹홀리데이 초기 비용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초기 비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초기 비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들어가기 전, 1.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2. 제가 알려드리는 초기 비용은 호주 도착하고 4일 + 4주..

송로버섯(a.k.a. 트러플)이 비싼 이유! [내부링크]

송로버섯(a.k.a. 트러플)은 왜 비쌀까? Truffle 고급 레스토랑에 가면 빠질 수 없는 버섯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송로 버섯 a.k.a. 트러플'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은 진한 버섯 향과 특유의 아로마 향이 강해..

랍스터가 비싼 이유! [내부링크]

랍스터는 왜 비쌀까?? 수산 시장에 가면 다양한 해산물을 볼 수 있는데 그 중 거대한 랍스터는 단연 이목을 집중시킨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격을 물어보면 Kg 당 50,000원이란다... 그렇게 얇은 지갑을 가지..

호주 워킹홀리데이 브리즈번 -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 Burleigh Head 여행 [내부링크]

호주 브리즈번 -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 Burleigh Head 여행 호주 브리즈번으로 워킹홀리데이 오면서 일하고 쉬고 가끔 술 마시는 날이 대부분이다. 그러면 가끔 기분 전환겸 혼자 떠나고 싶은 날이 생긴..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 시작하기! - TFN(Tax File Number) 신청하기 [내부링크]

호주에서 일하기 - TFN(Tax File Number) 신청하기 TFN 즉, Tax File Number는 개인 고유 번호입니다. 이는 개명, 이직, 주 이동, 해외로 가더라도 변하지 않습니다. TFN이 없으면 일 못하는 건 아니지만,..

호주 워킹홀리데이 집에서 요리한 음식과 장보기 팁! [내부링크]

호주에서 직접 요리한 음식과 장보기 팁! 호주에선 장바구니 물가가 한국보다 20% 정도 저렴하다. 대신 외식비는 40% 정도 비싸다. 대신 미국과 다르게 팁이 없어서 좋다 ㅎㅎ 더군다나 시장에 가서 장을 보면 마..

호주 워킹홀리데이 마무리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마무리 호주 워킹홀리데이 끝날 때쯤에 코로나 터졌다. 한국 돌아오는 비행 편을 살 때마다 취소가 됐다. 이때 비자 만료가 1주일이 채 남지 않은 상황... 정말 말 그대로 똥줄이 타들어 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