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architects의 등록된 링크

 jyarchitect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공지]블로그 이사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YA 입니다. 저희가 여러가지 이유로 그 동안 이곳에서 운영하던 블로그를 "네이버 블로그" 로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주소는 https://blog.naver.com/jyarchitects 입니다. 그 동안 이곳을 방문해주..

2019.11.11-2019.02.28 / 헝가리 부다페스트 / 한국현대건축, 세계인의 눈 [내부링크]

작년 11월 초에 다녀왔던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열린 전시 "한국현대건축, 세계인의 눈" 에 초대되어 다녀온 사진을 이제서야 올립니다. <한국현대건축, 세계인의 눈 1989-2019>는 한국과 헝가리의 수교 30주년을..

First Prize in competition for 당진 구)군청사 광장 조성공모 [내부링크]

올해가 시작되고 나서 설 명절까지 약 20여일 동안 정말 여런 일정들이 이었습니다. 2개 프로젝트 마감(PT)을 했고, 현상 하나를 마감을 했고, 현상 하나를 또 시작을 했고, 계약을 하나 하기도 했고, 특검을 두..

올해의 생일선물! [내부링크]

작년에 이름이 새겨진 홀더를 받아서 한해 동안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미팅때 손에 없으면 먼가 불안한 그런 아이템이 되어 버렸죠! ㅎ 올해에는 직원들이 깜짝 생일선물로 가방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제가 평소..

기특한 녀석 [내부링크]

같이 저녁으로 고기도 먹고, 맥주도 먹고 지하철역앞에서 주말 잘 보내라~ 하며 헤어졌습니다. 그리곤 술도 깰겸 여기저기서 어슬렁 거리다 가방을 가지러 사무실에 가는 길에 보니 사무실에 불이 켜져 있었습니다..

청송지역아동센터 in Archdaily [내부링크]

청송 지역아동센터 가 Archdaily 에 소개되었습니다!! https://www.archdaily.com/931525/cheongsong-childcare-center-jya-rchitects Cheongsong Childcare Center / JYA-RCHITECTS Completed in 2019 in Cheongs..

건축가로 독립하기 : "New JYA Home" is coming! [내부링크]

2020년 1월 1일. 올해의 첫번째 글로 어떤 내용을 쓸까 하다가 이 소식을 첫번째로 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사무소를 하시는 분들은 모두들 그러하시겠지만 저희도 조금 더 우리에게 필요하고, 우리에게..

건축가로 독립하기 : 올해의 미발표작업 [내부링크]

우리는 거의 모든 프로젝트를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를 한다. 최근에는 UNBUILT 라는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어서 계획은 했지만 짓지 못한 것들을 따로 모아 두기도 했다. 그러다 어쨌든 공식적인 사무실 종무식이었..

마지막은 둘이서!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다음 날, 오늘은 두 소장만 출근을 했습니다. 오늘도 평소와 같이 거의 매일 가던 국수집에 가서 점심을 먹고, 바로 옆 Brother & Sisters 에서 바닐라라떼를 사서 마셨습니다. 오후에는 올해의 마지막..

긋바이 갓은비! [내부링크]

지난 여름부터 시작해, 중간에 한번 쉬기는 했지만, 겨울까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첫 건축사사무소 경험을 무사히 마친 휴학생 갓은비! 의욕은 없지만 책임감은 있었고, 없는 의욕에도 불구하고 인턴이라고는..

양지 발트하우스에 백종원이! 백종원의 V4! [내부링크]

우연히 유투브를 보다가 백종원의 V4광고에서 익숙한 외관이 나오길래 깜짝 놀랬습니다. 전에 박이사님께 먼 광고를 찍는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그게 몇달이 지나서야 V4 광고인지 우연히 알았습니다. ㅎ 여기에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