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g8308의 등록된 링크

 kgg830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8건입니다.

더현대 흰디 귀여운 캐릭터, 더현대 팝업, 어뮤즈 핍업, 데뷔 못 하면 죽는병 걸림 팝업 [내부링크]

더현대는 이제 명실 상부한 우리나라의 최고의 백화점이 되었다. 많은 명품과 브랜드, 팝업하고자 하는 기업이 줄을 섰다. 이번엔 흰디라는 캐릭터, 어뮤즈 팝업과 또한 애니메이션 팝업인 데뷔 못하면 죽는병 걸림 팝업 사운즈 포레스트의 등장한 캐릭터 사운즈 포레스트 파업은 했다하면, 대박을 친다. 이전에 월리를 찾아라도 이곳에서 엄청 큰 팝업을 진행을 했다. 말이 안되개 큰 거대 곰, 강아지!? 정체가 모야 그런데 저 큰 흰디가 돌아간다. 선반 같은 곳에서 계속 회전을 하고 있다 어느정도의 귀여움! 잘못보면 진격의 댕댕이 진격의 곰돌이 뒷모습도 귀여운 댕댕이 장줄리앙 카페 누누카페 naunau 사람의 얼굴을 익살 스럼게 표현한 작가인 장쥴리앙!다양한 굿즈가 어디!? 더현대 지하 1층 카멜커피 옆에 자리잡고 있..

아사히 왕뚜껑 생맥주캔 [내부링크]

롯데 아사히 주류에서 7월 출시 앞두고 이달부터 사전판매를 실시한다. 운이 좋게도 두 캔을 오픈런하여, 샀다. 한정수량으로 출시하니,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것은 이전의 허니버터칩이나, 원소주와 같은 현상이다. GS 편의점에선 맥주 소컵 기준 초도 발주량이 50만 캔으로 이례적이라고 한다. 3일 기준으로 80퍼센트가 팔렸다고 한다. 카테고리 중 판매 1위를 기록, 이마트도 1위! 마트에서 초도 물량 확보하기 위해서 장난이 아니게 노력한다고 한다. 1일 1회 공급받는데, 물량이 모두 소진이 된다고 한다. 아사히 슈퍼드라이 왕뚜껑캔 일단 희소성이 없어질 때까지 보관 예정 가까운 편의점이나 마트를 이용하되, 1일 구매 한도가 있으니, 잘 보고 오픈런을 하시길 바랍니다.

제주 은희네 해장국 [내부링크]

은희네 해장국은 전국 체인점이다. 하지만, 트래픽이 많고, 주요 상권에만 입점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번에 처음 은희네 해장국을 영접을 했다. 사실 문래동에 제주 은희네 해장국이 있었지만, 와이프도 좋아하질 않아서 먹지 않았다. 부산에 내려와서 은희네 해장국을 먹게 되었다. 주차장이 갖춰져 있어서, 가장 맘에 들었다. 대형 매장으로 상당히 크고, 넓고 쾌적하다. 이 정도의 사이즈는 정말 오랜만이다. 유명인들의 사인이 붙어있다. 사실 이곳도 엄청 오래된 것 같지는 않은데, 이 정도의 유명인들이 다녀갔다면, 괜찮은 느낌이다. 마늘주목... 마늘이 해장국에 들어간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마늘을 좋아한다. 없으면 못 산다. 마늘로 만들어진 역사다. 깔끔함과 알싸함은 정말 한국사람들의 입맛에 빼놓을 수 없는 ..

부산!? No! 부우사안 OK, 부산해운대 중식 코스는 여기 [내부링크]

부산은 먹을 곳도 많다. 해운대에도 먹을 곳이 많지만, 중식을 찾기에는 많지 않은 것 같다. 레드문!? 아니면, 이곳 부우사안이 대표적일 것 같다. 부우사안이름부터 특이한 이곳은 3층 건물에 앞에 지상주차장이 꽤 크게 자리하여, 편리함을 배가 시킨다. 해운대에서, 주차장을 확보한 그 자체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을 한다. 코스요리 및 베이징덕을 맛볼 수 있는 곳은 고급 중식당일 것이다. 이곳은 룸도 괜찮고, 홀도 괜찮다. 검은색의 바탕의 무겁고, 진중한 분위기가 이 집의 퀄리티를 말해준다. 재미있는 포인트의 인테리어검은원숭이가 벽에 붙어 있는 것도 신기하다. 하지만 그 원숭이가 밥주발을 들고 있는 것은 더욱 신기하다. 인테리어가 가끔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는 것은, 이 집주인의 안목과 센스를 생각하게 한다..

롯데 아트페어 부산 시그니엘 [내부링크]

롯데아트페어부산은 2023년 5월 3일부터 6일까지 시그니엘 부산에서 열리는 유통업계 최대 예술 축제입니다. 국내외 40여 개의 갤러리와 브랜드가 참여해 500여 점의 작품을 선보입니다. 엘타워 롯데 시그니엘 호텔 4층 그랜드 볼륨에서 진행되는 이 전시는 최고의 작품을 섭외하기 위한 롯데의 의지가 보인다. 롯데아트페어부산 티켓 구매처는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VIP 티켓은 5.3(수) ~ 5.6(토)까지 매장 수령 가능하며, 일반 티켓은 5.4(목) ~ 5.6(토)까지 부산아트페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모바일로만 예매 가능. 일반은 2만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밖에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장 ㅎ ㄷ ㄷ 역시 시그니엘이야 이 호박은 엄청 유명한 호박인데.,… BTS를 주제로 만..

어린이날 제2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내부링크]

이제 어린이날, 날씨가 흐리고, 비가 온다고 했지만, 롯데월드만큼 먹히는 곳도 없다. 제2부산 롯데월드는 어트랙션의 가짓수는 서울에 비해 많이 약하지만, 그래도 상징적으로 놀 수 있는 거리는 많다. 제2롯데월드 어드벤처 요금 종일권 1Day 어른 47천원 청소년 39천원, 어린이 33천원, 베이비 12천원 오후권 어른 33천원 청소년 31천원, 어린이 29천원, 베이비 12천원 매직패스 프리미엄 2회권 15천원, 4회권 27천원 빠른탑승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부산 기장에 있는 테마파크로, 다양한 어트랙션과 공연,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트랙션은 크게 **로리의 세계**, **어드벤처 아일랜드**, **프렌즈 타운**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 **로리의 세계**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마스..

종아리 운동 [내부링크]

웨이트 트레이닝을 시작했습니다. 특히 다리와 어깨, 가슴을 중점적으로 해볼까 합니다. 10년 동안 운동을 안 하다가, 이제 시작을 해보려 합니다. 특히, 종아리인 비복근과 가자미근, 대퇴사두근을 하체로, 어깨와 가슴을 상체 중점으로 할 예정입니다. 물론 데드리프트와 벤치프레스, 스쾃로 중량을 시도할 예정입니다. 날짜종아리 운동대퇴 4두 운동 월요일 카프 레이즈 (종아리) 런지 (대퇴 4두) 수요일 시티드 카프 레이즈 (종아리) 스쿼트 (대퇴 4두) 금요일 레그 프레스 (종아리) 데드리프트 (대퇴 4두) 위 표는 일주일 동안 세션을 두 번씩 진행할 것을 전제로 하고 있습니다. 각 운동에는 다양한 변형이 있으므로, 특정 특이한 목표나 신체적 요구에 따라서 운동 선택과 양을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운동하기 ..

엄청난 놈이 왔다. 골프존GPLEX 골프센터, 부산 해운대 [내부링크]

Gplex라는 골프종합단지!? 가 생겼다. 어디에 해운대에 생겼다. 골프존에서 만들고, 운영하는 복합단지로, 총 5층 건물로 만들어졌으며, 층별로 대단한 규모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위치!!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8번길 90 지플렉스 골프센터 골프존 골프존은 2000년에 설립된 골프 시뮬레이터 제작 및 판매 회사이며. 이후 스크린 골프장, 실내 골프 연습장 등 다양한 골프 관련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골프존은 '누구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한다'는 미션 아래 다양한 골프 관련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5층 카페와 다이닝, 키즈 골프 센터 4층 골프존 파크 3층 골프아카데미 2층과 1층 용품과 골프존 마켓 따끈하게 오늘 오픈한 곳그랜드 오픈이라 한다. 이전에는 가 오픈을 하였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업을 진행..

부산 신세계 사이먼 아울렛! 고풍스런 쇼핑몰, 나들이 코스 [내부링크]

부산 기장의 두 맞수인 롯데와 신세계사이먼, 아울렛은 정말 박빙의 승부를 던지고 있다. 롯데는 오시리아역, 오시리아 관광단지! 신세계 시이먼은 장안읍에 있다. 인근에는 일광해수욕장과 임랑해수욕장 등이 있고, 롯데는 해동용궁사와 송정해수욕장이 있다. 고풍스런 유럽스타일첼시, 신세계는 50:50 합자회사이다. 수익과 비용을 5:5로 나눈다. 유럽식 고풍스런 스타일의 외관이나 인테리어는 정말 멋지다. 명품도 상당하다 첼시여주, 시흥, 파주, 부산 기장, 제주도에 첼시 아울렛이 있다. 물량으로 빵빵한 곳이 바로 첼시다. 명품으로 가장 유명한 곳이 바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언더아머 코스메틱 컴퍼니 스토어 크리니크, 맥, 아베다, 랩시리즈,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이벤트존도 있고, 랩시리즈, 맥도 보인다..

기장 카페, 칠암사계 대박, 소금빵먹자 [내부링크]

칠암사계는 부산 기장군 일광면 칠암 1길 7-10에 위치한 카페. 칠암사계는 바다 조망의 청량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카페로, 칠암리는 장어가 유명한 동네다. 그래서인지 독특한 전경을 조우할 수 있다. 칠암사계에서는 소금빵이 유명합니다. ¹²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0:00 (Last Order 19:30)이다. 부산 기장 칠암사계에서는 소금빵을 비롯한 다양한 제과류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것은 오랜만이다. 특히!!! 빵집은 이유가 있었다! 대한민국 명장!!!이라고 한다. 명장이라는 소릴 듣고 왠지 달라보임 하이라이트는 소금빵, 나오는 시간 칠암사계에서는 소금빵이 유명. 소금빵은 매일 10시 20분 / 12시 / 12시 50분 / 14시 30분 / 15시 30분에 판매되..

중국 고비사막의 황사, 미세먼지와 관리법 [내부링크]

중국의 황사문제가 이제 중국을 넘어선 아시아의 문제로 부각이 되고 있습니다. 중국 고비 사막의 황사중국 고비 황사는 중국 북부 지역의 건조한 지역에서 발생하는 황사 폭풍입니다. 이러한 황사 폭풍은 북중국 평야에서 매년 발생하며, 인접한 지역 및 이웃하는 나라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중국 고비 황사는 대기 중의 모래, 토양, 먼지 등이 일어나는 건조한 토지에서 발생합니다. 폭풍이 발생하면 이러한 먼지와 모래가 고도로 떠오르며, 이것은 가시성을 감소시키고 인체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의 위험 미세먼지는 인체 건강에 위험을 초래하는 유해물질입니다. 미세먼지는 대기 중에 떠다니는 먼지, 황사, 연기, 자동차 배기가스, 공장 배기가스 등으로 구성되며, 호흡기에 침투하여 건강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

SBS 그것이 알고 싶다 JMS 정명석 [내부링크]

정조은과 JMS의 더러운 사실들을 파헤친다. 정명석 정조은 정명석 JMS 정명석의 이인자다. 고등학교 때 신도가 되어서, 지금 가장 높은 자리까지 올라갔다. 하지만 그녀도 추문이 많다. 첫 번째가 부동산 관련 부를 축적했다는 것과 두 번째가 명품 마니아, 신도를 돌보지는 않은 채, 부를 축적한 것. 두 번째는 정명석에게 여자를 갖다 바치는 총책이었단 것. 봉황새 봉황새 11명!? 정조은 1명과 봉황새 10명 월명동 미인대회 가장 이상적인 주님의 신부! 정조은 피해자에게 여권을 만들라, 16살 애에게,,,,, 중국에 간 피해자들.. 미성년자정조은이 종용하여, 중국으로… 치어리더가 대부분이었다. 키가 크니까 정명석이 좋아했고, 면담이라는 소리로, 정명석방에서 성폭행 정조은이 모두 위의 관리를 했다. 김도형 ..

바이닐 펍, 뮤즈온! 해운대 레코드 뮤직바의 진수 [내부링크]

운치가 있는 해운대의 바이닐펍, 뮤즈온! 꼭 한 본 가보시길 권합니다. 레코드, LP 바의 매력 1. 음질: LP 바는 디지털 음악 재생 장치보다 음질이 더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레코드에 저장된 음악이 아날로그 신호로 저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2. 음반 컬렉션: LP 바는 음반을 수집하는 취미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매력적입니다. 많은 음악 팬들은 LP 바를 사용하여 자신이 소유한 음반을 감상합니다. 3. 아날로그 느낌: LP 바는 아날로그 느낌이 있어서, 음악을 들으면서 과거의 음악 장비를 사용하고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소리와 물리적 경험: LP 바는 음반을 꺼내어 재생하며, 단순한 버튼을 누르는 것보다는 소리를 듣고 레코드를 바꾸는 등 물리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부산 해운대 맛집, 일광수산횟집, 윤석열 대통령의 원픽 [내부링크]

일광수산횟집은 최근 이슈가 된 윤석열 대통령과 고위 공무원들이 찾았던 곳이다. 뭐, 그때가 엑스포 시찰단이 와서 우리를 평가할 때였다. 암튼 각설하고, 그냥 이곳으로 횟집을 정하자. 대통령이 갔다는 것은 아랫사람들이 엄청난 검증을 했을 것이다. 일광수산횟집몇몇 선전지나, 모르는 사람은 일광이 친일이라고 하는 사람이 있는데, 일광은 기장의 지명이다. 일광해수욕장도 있다. 그곳에 본점을 두고 있는 횟집이닼 가격가격은 6만 원부터, 8만 원, 10만 원 순으로 받는다. 뭐가 다른지 물어보니, 나오는 횟감이 다르다고 하니 믿어보자 기분이 좋아지는 한상각종 푸성귀와 기본 세팅은 본점과 같다. 멸치회, 파래 전, 미역국, 두릅 등등 아래는 멸치회 무침멸치가 이렇게 큰 생선이다. 말리면, 조르라 들지만, 신기하고 신..

동탄 전세사기 터짐 250채 [내부링크]

모 부부 내외가 가지고 있는 250 채이며, 전세금 못 돌려받은 사람만 수십 명에 달한다고 한다. 계약당시 대리인이라고 말하던 한 사람은 공인중개사였고, 임대인의 수백 채를 관리하던 사람이었다. 임대인은 금년 6월부터 세금이 체납이 예상 오피스텔을 현재 역전세로 소유권을 이전받으려면, 각 세대당 2천에서 5천은 손해를 보게 된다. 경찰 및 변호사에게 자문을 해도, 사기죄는 성립이 힘들다는 게 문제 세금 채납이 되면, 수백 채이기에 경매가 아닌 공매로 나오며, 이를 처리하는 것도 1-2년은 걸림. * 결론적으로 이후에도 이와 같은 비슷한 현상이 터질 수 있다는 것이 문제임. 정말 조심하고, 다시 한번 돌다리도 두들겨 보자. 인천 미추홀구의 다세대, 빌라왕 사건이 엊그제 같은데, 동탄까지… 문제다 문제… 부동산

정명석 JMS PD수첩! 벼르고 폭로, JMS교주와 공범자들 [내부링크]

JMS 한 달 정도 지났나!? 나는 신이다에서 화제를 몰고 온 최고의 폭로! 김도형 교수의 목숨을 건 추격과 다이내믹한 전개. 마치 영화를 방불케 하며, 그 더러운 민낯을 공개를 하였었다. 이제, 공범까지 확인을 하는 PD수첩, 대박이 날 듯하다. 4월 18일 9시, 판도라의 상자가 열린다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나는 신이다는 넷플릭스의 시리즈물로써 엄청난 인기를 구가했다. 아가동산도 충격적이지만, 가장 확실한 것은 어디!? JMS의 충격,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정말 엄청났다. MBC가 또 한건을 하다.위 프로그램을 제작한 사람이 바로 MBC피디이며, 그 PD는 엄청난 일을 해냈다. 이제는 같은 MBC에서 PD수첩으로 공범까지 파고드는, 날카로운 방송을 시작한다. 정명석 그는 누구인가기독교복음 선교회라는 통..

기시다총리 연설에서 폭발음 [내부링크]

엄청나다. 예전 일본 아베 총리가 사제 총에 사망을 당한 적이 있었는데, 일본 열도가 충격에 빠졌었지. 몇 시간 전의 오늘이 또 그 참사가 될 수도 있었다. 15일 오전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일본 와카야마(和歌山) 현에서 항구 시찰을 마치고 연설을 시작하기 직전에 큰 폭발음이 났다고 NHK가 보도했다. 기시다 총리는 현재 무사한 것으로 보도가 되었다고 한다. 현장은 아수라장이며, 혼란했다. 왜 자꾸 이런 일이 벌어질까!! 국가의 질서 문제인가!? 아니면, 보안에 문제가 생긴 것일까! 예전 아베 총격을 이야기해보자면, 통일교에 대한 부분도 있었다고 하는데, 실상은 알지 못한다. 전 자위대 출신의 남자였다는 것 이외에는…. 폭탄은 조금만 궁리하면, 만들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그런 물건을 실행으로 ..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파이널판타지16 [내부링크]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 파이널판타지 16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꿈에도 그리는 바로 그 게임, 스퀘어에닉스가 가끔씩 바보짓은 하지만, 파이널판타지는 진심입니다. 파이널판타지16 가격과 예상 출시일 안녕하세요! 파이널 판타지16은 2023년 6월 22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게임의 배경은 미지의 대륙 '베르미디아'입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PS5 독점 콘솔게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전 작품보다 더욱 현실적인 그래픽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격은 디지털판이 7만원, 일반판이 8만원으로 예상됩니다. 파이널판타지란? 파이널 판타지는 일본의 게임 개발사 스퀘어 에닉스에서 만든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1987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현재까지 15개의 메인 시리즈와 많은 스핀오프 게임이..

운동시작! 보충제 구매! 머슬팜 컴뱃 [내부링크]

피트니스센터 등록, 오랜만에 운동으로 몸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엄청나게 났습니다. 그래서 구매한 보충제가 바로 머슬팜의 컴뱃 100% WHEY. 유청단백질의 기능과 특징을 알아보고, 몸짱 가즈아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운동 성능을 개선하고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러한 보충제 중에서도 유청단백질 보충제는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근육 회복에 도움유청단백질은 빠르게 소화되고 흡수되므로 근육 회복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운동 후 근육 회복을 위해 단백질 섭취가 필수적이며, 유청단백질은 빠른 흡수 속도 때문에 이를 도와줍니다. 근육 성장에 도움유청단백질은 아미노산의 생산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미노산은 근육 성장을 촉진하는 데 중..

러시아 화산 폭발과 영향, 무섭다(MBC 뉴스 인용) [내부링크]

러시아에서 화산이 폭발했고, 화산재가 10cm는 쌓였다고 한다. 뉴스에서는 이 때문에 지구의 온도가 0.1도 내려간다고 하는데, 걱정이다. 화산재와 그 미치는 영향 화산재는 화산에서 분출되는 다양한 물질들을 포함하는 용어입니다. 이러한 물질들은 대기 중에 떠다니게 되며, 대기 화학 조성을 변화시키고, 지구 온난화, 오존 감소, 일조량 감소 등의 기후 영향을 미칩니다. 화산재가 기후에 미치는 영향은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다르게 나타납니다. 먼저, 화산재가 대기 중에 존재하는 시간이 영향을 미칩니다. 먼지와 같은 가벼운 입자는 대기 중에서 오래 유지되지 않으며, 짧은 시간 동안 대기 중에서 남아있을 때에는 일반적으로 지역적 영향만 미치게 됩니다. 그러나 화산재가 높은 고도로 상승하면서 대기 중에 오랫동안 ..

부산역의 본전 돼지국밥! [내부링크]

부산의 돼지국밥, 명실상부 부산의 음식이다. 밀면과 곰장어와 함께 나름의 향토 음식으로 굳건하게 자리 잡고 있는 본전 돼지국밥을 가봤다 위치 부산 동구 중앙대로 214번 길 3-8 초량3동 1200-6 위치야 부산역 인근이라서 바로 찾을 수 있는 곳이다. 위치로는 최고!! 내가 알게 된 이유부산에 온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을 봤는데, 그게 돼지 국밥집이었다. 아…. 이렇게 기다리는 거 봐서는 진짜 맛있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그날은 못 먹고 바로 집에 왔지만 며칠 전은 운이 좋게, 먹었다 네이버 방문자 리뷰만 55백 건엄청나다 못해서, 정말 대단하다. 배틀트립이나 연예인들, 각종 프로그램에서 많이 취재를 했나 보다. 엄청 유명한 집! 이제 시작해 볼까!?..

바람과 주의보, 강풍대비 [내부링크]

오늘 바람이 세차게 불기 때문에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기상청에서 바람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상청에서 발표하는 바람 정보에는 바람세기, 바람 방향, 그리고 주의보 및 경보 등이 포함됩니다. 바람세기, 주의보와 경보한국에서는 바람세기를 0.1m/s 단위로 표시하며, 바람의 세기에 따라서 다음과 같이 경보와 주의보가 발령됩니다. 바람세기 13.9m/s 이하: 주의보 없음 바람세기 14.0m/s~20.9m/s: 풍랑주의보 바람세기 21.0m/s~24.9m/s: 강풍주의보 바람세기 25.0m/s 이상: 태풍주의보 바람세기가 강하면, 주변의 구조물이나 나무 등이 더 쉽게 날아갈 수 있기 때문에, 경보 및 주의보가 발령됩니다. 이때, 주의보는 경계를 강화하고 대처에 주의하라는 안전권..

롯데 광복점 아쿠아동 분수, 기네스북에 등재 [내부링크]

롯데광복점은 부산을 대표하는 롯데의 간판백화점 중에 하나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롯데 광복점은, 영업면적 23,097평으로, 부산 지역 규모, 매출 3위 점포이다. 전체 규모 면에선 전국적으로도 10위권에 진입하는 큰 점포로, 롯데백화점이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광복점과도 연결되어 있어 일종의 롯데몰을 형성하고 있다. 다만 이러다 보니 내부는 백화점동과 아쿠아동, (롯데) 마트동을 모두 연결한 구조다. 분수가 기네스!?실내에서 가장 큰 분수로 기네스에 등재가 되어있다. 정시애 가면 무료 분수쇼를 볼 수 있다. 명품많지는 않으나, 꽤나 명품 브랜드가 있다. 입점되어 있는 럭셔리 브랜드로는 프라다, 구찌, 미우미우, 버버리, 페라가모, 토리버치 등이 있다. 까르띠에워치, 튜더, 태그호이어, 브라이틀링, 파네라이..

무국적 요리주점, 을지로차이,뇨끼와 와인 [내부링크]

을지로 차이는 을지로 3가의 괜찮은 레스토랑이며, 요리 주점이다. 을지로 3가역 11번 출구에서 도보로는 5분이면 된다. 주차가능, 예약, 반려동물 동반 가능 등 특징은 그렇다. 제철 요리와 계절감 있는 술을 페어링하여 즐기는 무국적 다이닝바이며, 정교한 요리와 술을 계절별로 선택할 수 있는 바로 을지로 맛집이다. 위치, 영업정보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 12길 28 제이매크로타워 203호 영업시간 : 17시 - 23시 일요일은 정기 휴무 서브메뉴 두백감자 뇨끼 : 햇 두백감자로 만든 포슬한 뇨끼, 고르곤졸라 피칸테 크림소스와 제공 농장 허브, 대저 토마토 샐러드 패션프룻과 유자드레싱을 곁들인 제철 해산물 카르파초 클래식 비프 타르타르 시금치를 곁들인 이탈리아 스타일 미트볼 메인메뉴 코울슬로를 곁들인 ..

김해공항 한식 맛집 풍경소리! 10,000원의 행복! [내부링크]

요즈음 1만원으로 밥을 먹으려면, 눈 좀 비벼야 합니다. 물가가 너무 올랐기 때문이죠. 김해공항 국제선, 한식집 풍경마루에 공항이지만, 1만원 비빔밥이 있어서 먹어봤습니다. 김해공항김해공항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국제공항 중 하나로,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김해공항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게이트웨이로서, 국내외의 다양한 항공사와 노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선은 전국의 다양한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노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제선은 일본, 중국, 대만,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지역으로 운항되고 있습니다. 부산 김해 경전철 공항역 이용 가능오늘 공항역을 이용해봤는데, 상당히 편했습니다. 나름 괜찮더라구요! 공항역에서 첫차와 막차는 사상행 5시 33분 00시 09분 가야대행 5시 6분 23시 47..

분당구 정자동 보행로 난간 무너짐! 40대 여성 1명사망 도대체 왜이러냐 요즘(SBS속보) [내부링크]

분당의 정자동 정자로 보행로가 무너졌다. 정자동 정자로, 이것도 부실공사인가. 90년초에 지었다는데, 그때, 부실 공사가 많았지. 성수대교와 삼풍백화점 왕복6차로, 총108m, 양쪽 보행로 중 하나가 무너진 것이다. 목격담이 돌고 있는데, 현재 경찰은 수습중이다. 사상자 2명 교각 추락, 40대 여성은 심정지, 20대 남성은 심각하게 부상.

세운상가 화재!! 불!! 을지로 인쇄소 화재, 충무로 화재 [내부링크]

세운상가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오늘 인천 부평 롯데시네마에서도 화재가 발생했다는데, 이게 무슨 일인지!!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으나, 을지로 3가 인근 세운상가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진압 중에 있다고 한다. 큰일이다 큰일 빨리 불이 꺼지고, 인명피해가 없으면 좋겠다

비오레 선크림을 써야하는 이유, 내가 7년을 써본 결과 [내부링크]

일본 제품 중에서 비오레 선크림은 단연 으뜸입니다. 무조건 한 번은 써보시길 권합니다. 선크림을 무조건 발라야 하는 이유 5가지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선크림은 햇빛에서 나오는 자외선(UV)에 대한 피부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특히 자외선 B(UVB)는 피부를 화상이나 일광피부염으로부터 보호하며, 자외선 A(UVA)는 미세먼지나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피부 건강을 유지합니다: 선크림은 피부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햇빛에 노출되면 피부가 수분을 잃고 건조해지는데, 이러한 상황에서 선크림은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유지해 줍니다. 이를 통해 피부가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피부암을 예방합니다: 자외선은 피부암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일상적으로 선크림을 사용하면 피부암 발생..

마트 한시간 단축, 늦게 가면 안된다 [내부링크]

붐비는 걸 피하려고 밤늦게 마트에서 장 보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은 앞으로 조금 서둘러야 함. 대형 마트들이 있더라 내장 영업시간을 단축하고 나선 겁니다. 당장 다음 주부터 이마트가 전국 모든 매장에 영업 종료 시간을 밤 10시로 1시간 앞당기기로 했습니다. 앞서 올해 2월 전국 100 36개 매장 가운데 절반가량의 영업 종료 시간을 앞당겼는데 이제 전부 단축하기로 한 겁니다.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쇼핑이 일상이 되고 일찍 퇴근해 귀가하는 경향이 커지는 등 사람들의 소비 성향이 변하면서 심야 시간 손님이 부쩍 줄었기 때문입니다. 워라밸 정치학으로 10시 이후인 야간에 매장을 찾는 고객 비중이 2020년 4%에서 지난해 3%로 줄어드는 등 소비 태평 변화를 반영해 보통 저녁 8시에 시작했던 저녁 할인 시간..

길복순 넷플릭스 3월 31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초대박 예감 [내부링크]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이자 10대 딸의 싱글맘인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을 앞두고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입니다. '길복순'은 2023년 공개 예정인 대한민국의 액션 스릴러 드라마 영화입니다. 변성현 감독이 감독과 각본을 맡았으며, 전도연, 설경구, 이솜, 구교환 등이 출연합니다 . 영화는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김복순(전도연)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극영화입니다. 전도연은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전도연은 두 번의 청룡영화상, 대종상, 올해의 영화상, 부일영화상과 춘사영화상 여우주연상, 네 번의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우주연상과 대한민국 영화대상, 한국영화평..

쉐보레 트렉스 크로스오버의 예약대수 후덜덜 [내부링크]

쉐보레 트렉스 크로스오버는 GM의 첫 크로스오버 모델로, LS, LT, 액티브, RS의 네 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트림별로 디자인과 사양이 다르며, 가격은 2052만원부터 2799만원까지 다양합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인기 비결은 날렵한 스타일링, GM 최신의 기술 기조와 플랫폼, 한국형 옵션, 공격적인 가격 정책 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열풍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출시와 함께 사전계약을 받기 시작했으며, 3일 만에 6000대를 돌파했습니다. 이는 CUV 계열에서는 최고의 성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전계약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예약시점부터 어제까지 일자별 예약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자별 예약대수 3월 22일 1500 3월 23일 2000 3월 24일 2500 3월 25..

비염과 황사 [내부링크]

비염비염은 코 내부 조직이 염증이나 알레르기 반응 등으로 인해 부어오르고 붉어지는 질환입니다. 이로 인해 코막힘, 콧물, 재채기, 코가 간지러워지는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비염이 숙면을 저해하는 이유는, 코막힘과 코 붓기로 인해 호흡이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특히 수면 중에는 더욱 코막힘이 심해져서 숨쉬기가 불편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수면의 질이 떨어지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후비루후비루도는 비염과 비슷한 증상을 나타내는 질환으로, 급성비염이라고도 합니다. 비염과 마찬가지로 코막힘, 콧물, 재채기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후비루도 역시 수면 중에 호흡을 방해하여 숙면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후비루도는 대부분 경과가 자연스럽게 좋아서, 특별한 치료 없이도 약 1주일 내로..

위암… 그 무서움 [내부링크]

위암은 알고 대처를 하고, 예방을 해야한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고질적인 병인 위암을 파헤쳐본다 위암은 위의 세포들이 비정상적으로 성장하여 악성종양을 형성하는 질병입니다. 이러한 종양이 발생하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암간이나 췌장에서 발생한 암이 상위 위장관으로 확산된 경우.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Helicobacter pylori) 균에 의한 위염 금연, 과음, 고지방 식습관 등 생활습관의 변화 . 위암의 초기 증상은 일반적으로 무증상이나,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속쓰림, 복부팽만감, 소화불량 등 위장 장애 증상. 위장 출혈로 인한 검은색 변 또는 구토물 등. 체중감소, 혈액감소증 등 비특이적 증상. 위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들이 ..

도이체방크의 위기, 세계경제 악화, 과거 리먼브라더스, 국내 IMF위기 [내부링크]

도이체방크, 독일 은행의 위기가 감돌고, 주가가 10퍼센트나 하락하며, 전세계 증시에 영향을 주고 있다. 내 돈과 자산을 지키기 위해서 부단히 정보를 열고 있어야 한다 도이체방크 도이체방크(Deutsche Bank)는 독일의 금융 기관 중 하나로, 독일어에서 "독일 은행"을 의미합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은행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이체방크는 투자은행, 상업은행, 자산운용 등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투자은행 분야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금융 기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은 금융 위기와 경쟁 업체들의 부상 등으로 인해 매출과 이익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리먼브라더스 2008년 리먼 브라더스 사태는 2008년 금..

일본 3박 4일, 오사카여행 및 도쿄 여행 [내부링크]

일본은 보통 2박 3일에서 3박 4일의 일정으로 다녀오는 것이 보통입니다. 주요한 곳을 관광지로 하여금, 일정을 짜 보았습니다. 맛집 등은 과감하게 생략을 하였습니다. 오사카 3박 4일 일정1일차: 간사이 공항 도착 난바 지역 숙소로 이동 및 체크인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쇼핑, 구로몬 시장 방문 2일차: 오사카성 방문 텐노지 동물원 및 텐노지 공원 산책 우메다 스카이빌딩, 플로팅 가든 옵저버토리 방문 3일차: USJ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종일 관람 4일차: 오사카 아쿠아리움 카이유칸 방문 신세카이 및 츠텐카쿠 탐험 공항으로 이동 및 귀국 이외에도 교토를 중간에 넣으면, 은각사나, 금각사 등 일본 특유의 역사적인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청수사도 정말 유명한 곳으로 한국인이 많이 찾습니다. 이외에도 사..

중국황사와 미세먼지.. [내부링크]

중국 황사와 미세먼지중국 황사는 대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와 모래 등이 바람에 의해 일어나서, 중국 내륙과 몽골, 그리고 중국과 북한 사이의 거대한 광활한 사막 지역인 고비 광원지에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특히 봄과 가을, 바람이 강해지면서 중국 황사가 대량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중국은 고도의 산업화로 인해 대기 오염이 매우 심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대기 오염은 대기 중에 떠다니는 미세먼지와 같은 오염물질들을 더욱 많이 발생시키게 되며, 황사와 미세먼지는 이러한 대기 오염물질들과 함께 대기 중에 떠다니게 됩니다. 미세먼지미세먼지는 인간의 건강에 매우 해로운 영향을 미칩니다. 먼지가 호흡기를 통해 들어가면 폐에 침착되어 호흡기 질환, 심혈관 질환, 뇌졸중, 알러지 등의 질병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이..

드디어 출시된 트랙스 크로스오버 LS모델 2052만원부터, 미쳤다. 대기걸어야 하나..? [내부링크]

나의 사랑 쉐보레, 드디어 일을 냈습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결국에 2052만원부터 시작을 한다는 고마운 소식이 들렸습니다. 어제만 하더라도 2500만원부터다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그래도 쉐보레가 아직은 정신은 있는 듯 합니다. 트림별 설명과 가격, 타 SUV와 비교를 하였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트림의 가격과 세부내용 2023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새롭게 풀체인지된 소형 SUV로, 스포티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넓은 실내 공간, 다양한 주행 보조 시스템을 갖춘 차량입니다. 국내에서는 4가지 트림이 출시되었으며, 트림별 가격과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LS: 가장 기본적인 트림으로, 17인치 휠, LED 헤드라이트와 데이타임 러닝 라이트, 8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애플 카플레이와 안..

애플워치 첫날! 오류도 발생 [내부링크]

오늘부터는 아이폰 사용자들도 지갑 없이 결제할 수 있게 됐습니다. 휴대전화 간편 결제 서비스 애플 페이를 국내에서도 쓸 수 있게 된 건데 이용자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오류가 발생하게 됐습니다. 오류는 비자!비자 카드 등록이 몰리면서, 비자카드는 오류를 보였다고 하는데, 사실은 아직 모른다는 입장이다. 17만명!무선통신 nfc 방식의 단말기에 가까이 되자 결제가 이뤄집니다. 미국에서 나온 지 9년 만에 국내에서도 애플 페이 서비스가 시작됐습니다. 오전 10시 이전까지 17만 명이 등록했고 이용자가 몰리면서 일부 지역에서 결제와 등록 장애도 발생했습니다. 사용처는 아직 제한적입니다. 대중교통은 안 되고 현대카드로만 가능합니다. 애플 페이 결제를 위한 nfc 단말기 보급률이 10% 미만이라 단말기가 설치되지 않..

애플페이 새벽에 업그레이드 현대카드 가능 [내부링크]

바로 오늘부터 우리나라에서 애플 페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 새벽에 카드 등록이 가능해지기 시작했고요 이미 결제를 하신 분들도 있으시더라고요 과연 애플페이 서비스의 카드 등록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지금부터 제가 실제 등록하고 사용해 본 후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카드를 등록을 해보도록 하죠. 그럼 지금부터 카드 등록부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페이 카드 등록은 지갑에서 먼저 하실 수가 있고요 추가를 눌러서 지갑에서 하실 수가 있고 설정에 또 들어가게 되면 이게 지갑이 있고 여기에 카드 추가가 있기 때문에 여기서 카드 추가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애플 페이 서비스는 우리나라에서 현대카드에..

애플페이 현대카드 등록! 현재(00:01~)는 안됨 [내부링크]

상륙 초읽기 애플 페이가 진짜로 얼마 남지 않았는데 오늘 13일 자 여러 언론을 통해 3월 21일 출시가 확정이 되었다. 21일부터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대대적으로 올라오고 있는데 이제는 정확한 날짜까지 얼마 안 남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애플페이 21일 애플 페이가 도입된다면 우리나라는 전 세계에 76번째로 애플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나라라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애플 공홈에서 속속 애플 페이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 3월 7일 아이폰 옐로 컬러 출시에 맞춰 애플페이도 사용이 가능할 예정이다라고 소개를 했고 그 외에도 오늘 금감원 소식도 말씀드리자면 현대카드에게 마케팅보다는 소비자 보호의 신경 써 달라고 요청하는 만큼 아이폰 사용자분들이 그토록 원했던 애플 페이라 초기 오류라든지 급격한 수요가 몰려..

교통사고 합의금 협의 [내부링크]

교통사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몸의 상태, 건강이고, 이후에나의 피해를 상쇄할 보험료의 협상이다. 꿀팁들보험사의 사정사들은 23명씩 하루에 합의를 끝내야 합니다. 보통 보험사 담당자들요 보상과 담당자들은 퇴근하면 9시 8시 9시에 퇴근을 해 이 사람들이 늘 그렇게 하고 싶겠어요. 빨리 퇴근하고 싶죠 자 그럼 여기서 입장 한번 바꿔봅시다 우리가 보험사 담당자 직원이라고 한번 생각해 보세요. 그 합의금 지급하는 돈이 내 돈인가요 아니죠. 보험사 돈이죠. 이 돈 많이 지급된다고 내 월급 깎이나요. 아니죠. 내 월급 안 깎입니다. 돈 많이 퍼줘도 됩니다. 대신 근거는 있어야죠 돈 많이 나가도 안 무서워요. 왜냐 내 돈이 아니니까 그러면 보험사 담당자들은 나는 뭐가 무섭냐 민원이 무섭습니다. 집에 빨리 퇴근 못 ..

정명석 JMS 지령, 2세의 폭로, [내부링크]

JMS 정명석의 기독교 복음 선교회 가정국 2세의 폭로 커뮤니티에서 돌아다닌 글이 지금 화제다. 지령은 여러 가지 형태로 내려왔다고 한다. 일단 보안관련하여, JMS신도임을 부인을 하거나, 타교회인들도 모두 신분을 확인하고 들일 것이라고 한다. 한 달 정도면 괜찮아질 것 일라고 이야기하는 부분도 있었다. 현재 정조은을 따르는 무리와 원래 정명석을 따르는 무리로 갈라지고 있다고도 전했다. 대형로펌 광장의 사퇴, 6명 전원 사임 우리나라의 로펌 중에 굵직한 곳이 몇곳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광장이다. 광장, 태평양, 김앤장, 율촌 등 내놓라 하는 법무법인이다. 이중에 광장이 JMS의 변호를 맡았는데, 모두 사임을 하는 재미있는 상황이 발생을 했다. 여러 가지 설이 나오는데, 일단 법무법인의 이미지의 실추설이다..

전두환 그는 누구일까!? [내부링크]

전두환의 손자가 지금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데, 그의 할아버지인 전두환은 누구일까!? 전두환 (1931년 ~ 2021년)전두환은 대한민국의 전직 국가 원수이자 제11대 대통령으로, 1980년부터 1988년까지 재직했습니다. 그는 1979년 12월 12일 군사 쿠데타로 권력을 장악한 후, 1980년에 또 다른 쿠데타를 벌여 국가원수로 선출되었습니다. 전두환 정부는 경제 발전을 이룩하기도 했지만, 인권 침해와 억압적인 정치 활동으로 악명이 높았습니다. 특히 광주 민주화 운동 때 일어난 학생들과 시민들에 대한 진압으로 인해 많은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의 퇴임 후에도 전두환은 뇌물 및 반역 혐의로 기소되어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의 형량. 최초 무기징역과 사형..하지만전두환 전 대통령은 군사 쿠데타와 광..

29만원 전두환의 손자의 폭로, 할아버지는 학살자 [내부링크]

출처모를 검은돈 쓰고 있다. 파장이 커짐 고전두환의 손자의 SNS에서 터져버렸다. 친인척의 비리를 밝히는데 도움이 되고자 글을 올리고, 영상을 찍었다. 아버지와 새어머니두 사람이 출처를 모르는 검은돈 사용하고, 미국에 시민권을 얻어서, 범죄로부터 도망을 치려는 것을 폭로하였다. 법의 감시망을 피하려, 전도사의 명칭을 쓰고, 할머니 이순자 여사의 스크린골프 장면을 영상으로 올렸다. 전두환 손녀의 결혼식은 초호화 의문을 남겼다. 3남 전재만의 와이너리 운영 할아버지는 학살자다!영웅이 아닌 범죄자라고 하고, 자신도 범죄자다. 아들이 우울증!?전두환의 아들인 전재용, 폭로자의 아버지가 되는 사람은 “아들을 관리 못했으며, 아들에게 우울증 증세가 있다고 이야기함”

김경천 목사 증언, JMS는 성도착증! 애들도 좋아해! 탐사이다! [내부링크]

예전 기독교 복음 선교회 목사, JMS의 높은 곳에 있었던 목사고 지금은 빠져나와서 일반 교회의 목사를 하고 있다. 30년 동안 정명석의 밑에 있었다! 2009년 탈퇴 후 가나안카페를 운영, 증언하고, 알리고 있다. JMS 성도착증! 심각하네 자기 의지와 상관없이 지배받음 어린애들을 좋아하고, 여기서 말하는 어린애는 어린 여자아이라는 사실이다. 성도착증에 빠져서 제어가 안된다는 것이다. 성범죄라 인식을 못하는 추종자 여자 성도들, 혹은 조정은 같은 높은 있는 여성들은 어리거나 젊은 여성을 연결해 주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을 한다고 한다. 보험사원이 보험을 성사시키는 것과 마찬가지다. 남자들은 철저하게 배제된다. 밤에는 여자들만 이러한 사실들을 안다. 청기와집에서 이런 일들이 이뤄진다. 나오지 못하는 이유 ..

안길호 피디와 더글로리, 학교폭력 인정 [내부링크]

더글로리 피디가 학폭인정 했다. 안길호 PD는 대흥행작 넷플릭스의 더글로리를 연출한 PD, 하지만 한 시간 전에 떴다. 뉴스에. 학폭인정 학폭의 이유!? 여자친구가 본인으로 인해서 놀림을 받는다는 것에 대해서 감정이 격해져서,,,. 논란이 좀 거셀 듯 지금 세계 3위를 기록하는 넷플릭스 드라마가, 어째서 이러한 논란에 빠졌을까!? 얼마 전에 나는 신이다에서도 많은 논란을 일으키고,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ㅠ있는 JMS의 실체를 파헤쳤다. 또한 최근에 피지컬 100도 명확한 해명을 내놓지 않고 있다. 결승에서 3번의 경기를 하고, 시원한 이야기는 하지 않고, 비밀리에 기자들을 불러서 기자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한다. 학폭 드라마, 시리즈를 만든 사람이 학폭의 가해자다!? 이거 정말 신박한 이야기다. 그러니 이..

더글로리 파트2, 문동은 엄마 정미희, 배우 박지아 (노스포) [내부링크]

더글로리 파트2의 대부분의 연기파 배우가 많지만, 바로 송혜교 엄마인 정미희, 배우 박지아님의 연기가 눈에 띈다 어디에 포커스를 두느냐 송혜교의 연기와 조연의 이야기들, 빌런들을 보시면, 좀 더 와닿겠지만, 이곳에서 연기력을. 자랑하기엔 모두 힘들 것 같다. 숨어있는 고수들이 많기 때문이다. 주인공을 괴롭히는 악당들 모두, 연기력이 좋고, 현남의 남편과 문동은의 엄마도 연기력이 좋기 때문이다 배우 박지아 정미희 캐릭터를 소화한 배우 박지아가 지난 2007년 개봉한 영화 '기담'의 두 번째 에피소드 '아사코'에서 엄마 귀신 역으로 출연했던 사실도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박지아는 '아사코'의 엄마 귀신에 이어 '더 글로리' 속 문동은 엄마까지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이외에도 왕의남자,..

JMS 신도 지목된 전 KBS통역사 사실 인정 [내부링크]

JTBC 뉴스룸에 따르면, JMS신도로 지목된 KBS 통역사가 사실을 인정했다고 한다 KBS 더 라이브에서 출연한 김도형 교수 더 라이브에서 김도형 교수가 출연하여, 폭탄선언을 했다. 무슨 말을 했냐면, 사회 곳곳에 조력자가 있다고 했다. 바로 KBS 내에서도 있다고 했고, PD도 있고, 통역사도 있다고 했다. 그런 사람들이 방송에 나오면 JMS를 신뢰를 할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하여, KBS는 진상을 조사하겠다 밝혔다. KBS조사결과 당사자들은 현재 KBS 제작 업무를 하지 않고 있다고 했다고 한다. 김도형 교수는 마녀사냥을 할 의도는 없었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JTBC는 취재 내용에 JMS 신도의 인터뷰를 전하며, 치과의사 신도의 피해자 회유사실도 전했다. 도대체 언제까지 이러한 행태가 계속될지 모르겠..

JMS 나는 신이다! 정명석과 김도형의 악연, KBS PD, 통역사도 신도!? [내부링크]

정명석과 김도형의 악연은 카이스트에 재학 중인 김도형의 학생시절부 터며, 이후로 30년 동안의 인생을 건 사투가 지금 이런 방향으로 흘러나왔다. 정명석 JMS(선생님, R, 섭리, 메시아) 대한 부분은 앞서 써놓은 포스팅으로 대신을 하겠다. 김도형 (현 단국대 수학과 교수) 1990년대 중후반, JMS 기독교 복음 선교회의 전도와 노방이 활성화된 그즈음에 섭리에, 김도형이 발을 들였다. 하지만, 상스러운 정명석의 설교와 교리 해석 등으로 의심을 하게 되었다. 이후에, 여자친구와의 대화 중에 정명석의 성폭력에 대한 피해를 들은 후에, 그는 격분하였고, 나와서 엑소더스라는 단체를 만들었다. 정명석의 피해자에 대한 모임이다. 이에 대한 많은 것을 폭로하여, 세상에 알려졌다. 사실 통일교에서 얻은 지식과 교리의..

나는 신이다 JMS 정명석의 추종 연예인 [내부링크]

보이그룹 DKZ 경윤 부모님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카페에서 정명석 JMS의 필체가 발견이 되고, 이를 팬들은 그냥 넘어가지 않았다. 의혹을 제기했고, 그 의혹에 소속사는 “부모님이 다니시는 교회가 정상적이 교회인 줄 알았다”, “탈교를 하겠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오늘부터 탈교하고 말하면, 나가지는 그런 종교가 아닌 것을 본인들이 잘 알 것 같은데, 너무 단정 지어서 말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된다. 애써서 데뷔를 했겠지만, 너무 안타깝긴 하다. 부모의 종교는 곧 자녀의 종교인 케이스가 많아서, 쉽게 이해는 안 되지만, 빨리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오길 바란다. 빠질 뻔한 정가은 정가은은 예전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사이비에 빠질뻔한 경험담을 전했다. 모델이 되고 싶었던 어린 정가은을 워킹을 알려주겠다고..

부산 해운대 야경! 더베이101, 더 웨스틴조선 부산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의 밤은 아름답습니다. 이유를 막론하고, 정말 아름다운데, 그중에서도 웨스틴조선호텔이나 동백섬에 있는 더베이 101의 야경이 진짜 멋집니다 더베이 101 홈페이지 내용인데, 동백 잡화점, 대도식당, 사이드커피, 핑거스 앤 챗, 보리에 베이커리 등이 있습니다. 많은 상점과 음식점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대도식당은 워낙 훌륭하고 유명한 고깃집이기에 만족을 합니다. 멋진 해운대 야경의 감상 더베이 101의 요트 투어 장소에 나가면, 정말 높은 빌딩들이 바닷물에 비추어서, 눈이 부시다. 멋진 광경을 보고 있노라면, 황홀함 그 자체입니다. 무엇보다 해운대 메인 쪽만 보시다가, 동백섬을 돌아보지 않고 가신다면, 필히 나중에 후회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요트투어 프라이빗 투어와 일반 투어가 있는데, 연령에 ..

나는 신이다 정명석 JMS -교회구분, 필체 [내부링크]

정명석 JMS 교회의 구분은 어렵지 않다. 필체를 확인하는 것인데, 흘림체의 특유의 필체가 있다. 이는 자연성전이나 그의 책에서도 볼 수 있기에 확인이 가능하다. 정명석추가정보(연예인) 전국 방방곡곡 90개 전국에 90개 이상의 교회가 있는데, 우리는 모른다. 포탈에 JMS 교회라 검색을 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작은 시도까지 많은 곳에 이 교회가 있다. 주위에 교회위치를 확인해보자 특유의 필체 아래와 같은 필체의 교회나 병원, 카페 등이 보이면, 경계를 하자. 교회뿐 아니라, 성도가 운영하는 개인업체에 이 필체를 사용하여, 현판을 달았다. 일반적이 광고의 고딕체가 아니니, 쉽게 구분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섭리!? 섭리사 이곳의 역사는 바로 섭리의 역사라 한다. 섭리라는 말을 들으면, 무조건 그 사..

나는 신이다 JMS 정명석 3편 - MBC PD의 고백 [내부링크]

나는 신이다라는 넷플릭스의 콘텐츠가 연일 뜨겁다. 이유는 초반 3부작인 정명석, JMS에 대한 폭로를 위주로 공개를 했기 때문이다. 이 영상들은 넷플릭스와 MBC가 같이 작업을 한 것인데, MBC라디오 시사프로그램 김종배 시선집중에 이 제작 피디가 출연하여, 에피소드 등을 공개를 했다. 정명석 그는 누구인가 앞서서도 두번의 포스팅을 했지만, 정명석 씨는 1945년에 충남 금산군 진산면 석막리에서 태어난 가난한 집안의 아들이었다. 그는 성경을 이해와 공부하여, 통일교에 들어가, 활동을 하며, 나중에 독립을 하여, 자신의 교회를 세우고, 서울 신촌에서부터 엘리트들을 선교하고, 포교한다. 그는 30 개론이란 성경의 해석을 내놓았고, 이를 신도들은 교육을 받는다. 이것을 수료라 칭한다. 선교 혹은 포교 활동은 ..

나는 신이다 정명석 JMS - part 2 [내부링크]

장안의 화제인 정명석 JMS를 다룬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언론과 방송에서 다루고 있어, 많은 이들이 이것을 보고, 격분을 하고 있다. 이에 이원석 검찰총장도 최선을 다해서, 엄정한 형벌이 집행될 수 있도록 하라고 뉴스에서 다뤘다. 파트1 정명석 정명석에 대한 피해자 증언 (충격적인 내용) 성폭행 피해자의 증언에 따르면, 예전에 화재 사고로 어린아이들은 화마에 희생된 사건이 있었다고 하는데, 그때 정명석 씨가 불길에 휩싸인 화면을 보면서 “어린 보*(여성 생식기)들 아까워서 어떻게”라는 말을 듣고,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사실의 진위를 판단하기는 힘들지만, 방송에 의하면, 참으로 충격이 아닐 수 없다. 신도들에 대한 성폭행 “나는 신이다”에 의하면, 성에 대한 부분이 노골적이고 적나라게 드러나는데, ..

나는 신이다. 난리가 난 JMS [내부링크]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의 정명석의 추악한 실체가 드러났다. 여신도의 성폭행 부분이 적나라게 드러나고, 그의 행적이 파헤쳐졌다. JMS 정명석은 누구인가 대한민국의 사이비 교주이자 범죄자. 세뇌로 수십 년간 국제적으로 성인 여성 및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강간치상·준강간치상·강간·준강간·강제추행·준강제추행·추행목적약취유인 한 성폭행범이자, 해외도피 중에도 수많은 범죄 등으로 8년 도피하여 인터폴 적색수배범에 오른 전자발찌까지 착용 중인 다중 전과 범죄자이다. 사이비종교 기독교복음선교회, 소위 JMS의 사이비 교주. JMS 내에서 선생님, R(Rabbi)로 불리곤 한다. 나는 신이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방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다큐형식으로 편성했으며, 중점적으로 JMS의 피해자에 대해서 폭로한다. JMS의 전과..

광양 매화 축제, 구례의 산수유 축제 [내부링크]

봄의 축제하면, 광양 매화 마을에 매화 축제와 구례의 산수유 축제가 정말 유명합니다. 개화시기에 맞춰서 꼭 가야하는데, 23년 광양 매화 축제는 3월 10일부터 19일, 23년 구례 산수유 축제는 3월 11일부터 1일까지 입니다. 광양 매화 축제 광양 매화 축제는 대한민국 전남 광양시에서 매년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열리는 대규모 국제관광축제입니다. 이 축제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축제 중 하나로, 국내외 관광객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광양 매화 축제는 주로 광양시 법천면 법천사에서 개최되며, 법천사 내부와 주변에 피어있는 매화꽃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매화꽃은 축제 전에 꽃무지에서 신중하게 선정되어, 축제 당일에는 풍성하고 아름다운 꽃밭을 만들어 냅니다. 광양의 매화 마을 광양 매화 마을은 ..

벚꽃이 만발하는 대한민국, 꽃놀이 9곳 [내부링크]

이제 천천히 벚꽃이 피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보통 3월 초에서 4월까지 피며, 전라도 순천이나, 부산 등 남쪽에서 서울과 강원도 쪽으로 개화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언제나 장관인 진해의 군항제는 지역명소의 축제로 정말 유명한 스폿입니다. 언젠가는 한번 가야 할 것 같은데, 시간이 많이 없는 게 함정이네요. 진해군항제 전국적으로 유명한 벚꽃 축제로, 남동부 지역인 진해에서 매년 4월 초에 열립니다. 퍼레이드, 음악 공연, 길거리 음식 판매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현재 기준 진해 군항제는 20일 뒤에 열립니다. 진해군항제 날짜 23년 3월 25일 - 4월 3일 여의도 봄꽃축제 서울의 대표적인 벚꽃 축제 중 하나로, 3월 말에서 4월 초에 열립니다. 한강을 따라 지은 여의도 공원에서 벚꽃을 감상할..

TV고르는법 부터, 삼성과 LG의 OLED 쟁점 [내부링크]

TV를 고르는 법 TV를 고를 때는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첫 번째 요소는 크기입니다. 방의 크기에 맞는 크기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번째 요소는 해상도입니다. 최근에는 4K 해상도가 대세이며, 고해상도를 원한다면 4K TV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 번째 요소는 디스플레이 기술입니다. LCD, LED, OLED 등 다양한 기술이 있으며, 각각의 특징과 장단점을 고려하여 선택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가격입니다. 자신의 예산에 맞는 TV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상도 해상도란 디스플레이 상에서 픽셀로 이루어진 화면의 해상도를 말합니다. 해상도는 화면에 표시되는 세부 정보의 양을 결정하며, 더 많은 픽셀을 가질수록 더욱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스위치! [내부링크]

저는 두가지 콘솔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을 많이 보유한 두게임기는 장점과 단점이 상호 가지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게임기 두개를 리뷰하려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5는 소니 Interactive Entertainment가 개발한 게임 콘솔입니다. 2020년 11월에 출시되었으며, 더 빠른 CPU와 GPU, 고급 SSD, 더 넓은 대역폭 등의 향상된 스펙으로 이전 버전의 PS4보다 높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PS5는 높은 해상도와 빠른 프레임 속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향상된 사운드 효과로 더욱 몰입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DualSense 컨트롤러는 게임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PS5는 많은 게임을 지원하며, 기존 PS4 게임도..

해운대, 명소, 그리고 해리단길 [내부링크]

오늘은 해운대와 해리단길에 대한 설명을 해보려 합니다. 해운대 해운대는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해변 지역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해운대는 넓은 백사장과 맑은 바다, 다양한 문화 시설과 볼거리, 맛집 등으로 유명합니다. 해운대 해변은 국내에서 가장 긴 백사장 중 하나로, 길이 약 1.5km에 이르며, 해안가를 따라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해변가에는 물놀이와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 물놀이용 시설 등도 있습니다. 해운대 주변에는 다양한 문화 시설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으로는 부산시립미술관, 해운대아쿠아리움, 더 베이 101, 해운대시장 등이 있습니다. 특히 해운대아쿠아리움은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수족관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해양 생..

학교폭력에 대한 생각, 이슈 [내부링크]

학교폭력은 매우 심각한 문제이며,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문제입니다. 학교폭력은 학생들에게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피해를 입히며,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떨어뜨리는 등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방해합니다. 학교폭력 문제는 해결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학교폭력이 일어나는 원인을 파악하고, 학생들에게 교육을 제공하고, 학교에서 학생들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생들이 폭력을 경험하거나 목격했을 때, 신고하기 쉬운 환경을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학교폭력에 대한 법률적인 대응과 처벌도 필요합니다. 학부모와 교사, 학생들은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학생들은 다른 학생들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태도를 갖추어야 하며, 교사와 학부모는 학생들을 보호하고 안전한 학습환경을 제공해야..

피지컬100 결승전 논란 [내부링크]

피지컬100의 결승전이 논란입니다. 이유는 정해민 선수와 우진용 선수의 3번이나 결승전을 치렀고, 그 중간에 여러 잡음이 발생했다는 것과, 재경기고 석연치 않은 점입니다. 결승에 나온 2인 중 정해민 사이클 선수 정해민 선수는 대한민국의 선수로, 1987년 1월 17일 출생입니다. 정해민 선수는 사이클 로드 레이싱을 전문으로 하며, 국내외 대회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정해민 선수는 2013년 대한민국에서 개최된 아시아 실내 사이클 경기 대회에서 4000m 개인 추적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2014년 인천 아시안 게임에서도 금메달을 차지하며 국내 사이클 팬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정해민 선수는 국내외 다양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꾸준히 실력..

부산먹거리, 3형제, 돼지국밥, 밀면, 꼼장어 [내부링크]

돼지국밥 부산의 대표적인 먹거리 중 하나인 '부산 돼지국밥'은, 쉽게 말해 돼지고기와 돼지내장 등을 사용하여 만든 국밥입니다. 돼지국밥의 특징은 진한 육수와 고소한 돼지고기, 그리고 부드러운 돼지내장이 들어간 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있는 걸음마다 깊이 느껴지는 것입니다. 또한, 김치와 함께 먹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부산의 돼지국밥은 고형태로 나오는 경우가 많아, 국밥 그릇에 밥과 육수가 한 번에 담겨져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가게에서는 고춧가루와 마늘 등을 함께 제공하여, 각자의 입맛에 맞게 조절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부산의 돼지국밥은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입니다.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김치와 함께 고춧가루를 뿌려 먹는 것..

부산여행 꼭 가봐야 할 곳 [내부링크]

부산은 바다, 산, 음식, 문화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여행지 중 하나다. 이제, 제가 추천하는 부산의 여행지 5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해동용궁사 해동용궁사는 부산의 남쪽 끝에 위치한 대표적인 사찰이다. 사찰 내부에는 10여 개의 동이 있으며, 전체적으로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경치가 아름다운 해동용궁사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사찰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인기 여행지 중 하나다. 광안리 해수욕장 부산을 대표하는 해수욕장 중 하나인 광안리 해수욕장은 넓은 모래사장과 아름다운 바다를 자랑한다. 특히, 일몰이 아름다운 해수욕장으로, 해변을 따라 산책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주변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카페, 술집 등이 위치해 있어 여행객들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해운대 매력적인 바, 드로우플로우 [내부링크]

드로우플로우, 집 아래쪽에 있는, 부산해운대의 bar를 소개한다. 작고 아담하지만, 분위기는 아담하지 않은 곳, 해운대에 왔다면, 그리고, 웨스틴조선호텔에 묵거나 그 근처에 묵고 있다면, 이곳을 지나치지 말자. 20시부터 3시까지 달려가!!!! 왜 이곳에 갔을까? 글쎄, 왜 이곳에 왔을까? 소주와 맥주까지 2차로 마시고, 집에 들어가려고 하니, 조금은 심심하였다. 그렇다고 하여, 여성분들이 있는 그런 바를 원하는 게 아니었다. 그냥 마티니가 한잔을 하고 싶었고, 지나가다가 옴서 감서 보는 이곳을 언젠가는 꼭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길거리에서 지나갈 때, 커튼이 처져 있고, 내부가 매우 분위기 있고, 재미있어 보인다는 생각을 가끔 하였다. 내부는 어떻게 생겼나 드로우플로우는 바도 있고, 테이블도 ..

커피사피엔스 당산 생각공장점 [내부링크]

당산 생각공장이라는 지식 산업센터가 오픈한 지, 이제 몇 개월이 된다. 공실이 넘처나는 것 같던데, 1층에는 카페가 몇 개 생겼다. 그중에 커피사피엔스를 가보았다. 커피사피엔스 호모사피엔스는 많이 들어봤으나, 커피 사피엔스는 처음인데, 이것도 체인점이라고 한다. 일단 파란색 바탕의 영문자가 눈에 들어오고, 귀여운 유인원 그림이 이곳의 트레이드 마크인가 보다. 빠르게 늘어나는 것 같은 느낌이다. 커피 사피엔스의 귀여운 굿즈 굿즈 사업도 하는 굿즈는, 뭐, 구색이다. 여기에서 많은 이익이 창출되지는 않는 게, 당연하다. 그래도 이렇게 꾸며놓으면, 다른 곳과 다른 느낌을 주는데, 요즈음이 이마저도 식상하다. 테프, 우산, 후그, 원두 등을 판매하고 있다. 테이프, 머그, 물컵 귀여운 티셔츠, 모자, 49천 원..

슬롯, 문래창작촌 카페 대표가 되는 이유 [내부링크]

슬롯(Slot)은 러스트베이커리에서 운영하는, 카페 혹은 펍이다. 낮 커 밤맥 정도 되겠다. 부모가 바르면, 자식도 바르게 자란다! 이 멋진 곳을 리뷰를 하다니,,, 위치 위치는 우리가 아는 통통! 바로 옆이다. 그 옆은 최근에 생긴 삼겹살집인 프랭키도 있다. 지하철 2호선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리는 듯하다. 가게 주차장 정도는 여기에선 당연히 없는 걸로 인식을 한다. 주차는 공영을 이용하자! 대단한 연대 러스트에서 받은다고, 하는데, 바로 앞 고트델리 역시 같은 사장이 하는 것을 직감하였다. 굿즈도 사로 공유하고, 문 앞에 쓰인 글귀도, 러스트나, 고트 델리가 있는 걸 보니, 문래창작촌에서 세력이 커지고 있다. 알다시피, 문래에 그래도 큰 곳인 양키 형제들이다. 양키 통닭 1,2호점과 양키버거, 양..

해운대맛집, 김밥의 달인! 훈이네 김밥 [내부링크]

해운대, 부산에 내려온 지 일주일이나 지났을까!? 이곳의 맛집을 확인해야겠다. 훈이네김밥은 찐이다 내가 사는 곳 아래쪽에 위치한, 김밥집인 훈이네 김밥은 이곳에서 알만한 사람은 아는 맛집이다. 김밥의 달인, 그러니까 방송에서 나오는 생활의 달인 부부가 만들어 주는 김밥은 참기름냄새에 바로 스며든다. 집 근처 탐색 해운대는 관광지인만큼, 맛집도 많다. 내가 생각하기엔 광안리가 더 좋을 것 같은데, 어찌했건 해운대에 집을 잡았다. 맛집 탐색을 하러 나왔는데, 바로 집 앞에 허름한 김밥집이 있더라고. 그냥 지나치려니, 생활에 달인에 나왔던 포스터가 붙어 있으니, 참을 수 없었다 김밥의 달인 매스컴에 출연한 덕에, 많은 유명인도 찾아왔다. 사인에는 개그맨 김준호, 야구선수 이대호, 강민호, 축구선수 설기현 등 ..

[스타벅스 더해운대R점] 해운대의 스타벅스 중 최고 [내부링크]

해운대에는 스타벅스가 6~7곳이 넘는다. 정말 엄청나다. 그만큼 돈이 되는 관광지이기 때문에 스타벅스도 그렇게 출점을 했지 않았을까? 입점하는 곳은 이미, 높은 확률로 비싼 곳이거나, 부동산 호재가 있는 곳이니,,, 어찌 되었건 차치를 하고, 해운대 중에서도 리저브를 맛볼 수 있는 곳이 바로 내가 살고 있는 곳의 아래쪽에 위치를 하고 있었다. 해운대에는 스타벅스 하버타운점, 스타벅스 해운대 엑스더스카이점, 해운대달맞이점 등등이 있다. 스타벅스 리저브 스타벅스리저브는 스타벅스R이라고도 불리며, 스페셜티 커피의 유행을 이끌었다. 스페셜티 커피, 말하자면 복잡하지만, 우리가 흔히 아는 스페셜티 커피는 블루보틀이다. 블루 보틀은 국내에 몇 곳이 없지만, 리저브커피는 상당히 많아진 편이다. 실제 바리스타가 커피를..

[신세계센텀 스파랜드] 체험기! [내부링크]

세계 제일 큰 백화점. 기네스 기록에도 등재된 이곳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 이곳의 명물은. 대형 찜질방 스파랜드 스파랜드는 신세계 센텀시티에 위치한 찜질방이다. 운영시간은 08시 - 23시다. 이용요금은 성인 2만 원, 소인 16천 원이다. 주차는 4시간 무료다. 패키지도 있다. 식혜를 한 개를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친구추가를 하면, 3천 원 할인 (본인에 한함) 천정으로 하늘이 보이는 특이한 구조의 신세계 센텀시티의 스파랜드. 내부는 고급스러운 찜질방이다. 방이 정말 여러 가지이며, 10곳이 넘는다. 소금방, 참숯방, 황토방은 기본이고, 로만룸, 피라미드룸, 웨이브드림룸, 하맘룸, 발리룸 등이다. 소금방 웨이브드림룸 SEV룸 바디사운드룸 골전도시스템 원리로 설계, 균일하고, 부드러운 음향을 체험! 황..

[해운대의밤] 야시장과 해운대 밤바다 [내부링크]

해운대의 겨울 바다는 너무도 아름답다. 바람이 불어서 체감은 떨어지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는 낭만! 해운대 구남로 해운대 구남로 인근에 먹자 골목이 있는데, 순 곰장어 천국이다. 근데 개인적으로 곰장어는 별로 안좋아한다. 모양이 좀, 그렇고 척수 모양이 좀 징그러워서. 많은 야시장의 포차와 주점들이 어지럽게 이열종대로 자리하고 있다. 길 잃은 영혼들은 거리를 서성이면서, 술 먹을 곳을 찾고 있다. 해산물 천국이 여기다. 하지만, 조심하라고 하는 택시기사의 말도 일리가 있다. 외지인은 조심하는게 좋을수도 있다. 조심해서 나쁜것은 없으니, 동창어묵!? 첨듣는데!? 고래사어묵이나 원조 부산 어묵 등은 알겠는데, 이건 모르겠는데!? 해운대 명품 호떡, 사람들이 줄을 섰다. 이게 줄을 설 일인가! 싸서 그런가 ..

[해운대암소갈비집] 사람들이 이곳을 고집하는 이유 [내부링크]

해운대를 간다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건 단 하나의 이유. 정말 맛있기 때문이지 위치 및 주차. 주차 공간에 반하다 번잡스러운 곳을 갈 때는 항상 주차장을 확인한다. 주위에 주차를 할 곳이 없다면, 불법주차를 할 수 있고, 딱지 붙으면, 세상 이렇게 아까울 수가 없다. 이곳은 주차장이 무려 2개고, 공간도 많다. 렌트한 사람에게는 무조건 가야 하는 곳이다. 웨이팅 테이블링이 있다. 마감시간이나 브레이크 타임을 고려해야 한다. 3시까지 착석을 못한다면, 4시 30분 입장을 못한다. 9시까지 착석을 못하면, 식사가 불가하다. 국내산 한우만 사용을 한다. 김치는 국산 재료만 쓴다고 한다. 이곳은 그 유명한 허영만 선생님의 해운대 맛집이다. 생갈비, 양념갈비, 불고기가 주다..

[해운대 젬스톤] 뷰좋은 대형카페. [내부링크]

해운대, 송정 해수욕장에 가실 분들은 주목을 해야 한다. 뷰가 좋은 곳 카페를 찾기에, 여행자들은 한 번을 가도, 뷰가 좋은 곳을 찾아야 한다. 렌트를 하는 사람들은 주차도 생각을 해야 한다. 이곳이 바로! 젬스톤 부산 해운대 여행 해운대, 송정, 일광 등 기가 막힌 해안선을 자랑하는 이곳은, 라인을 생각해야 한다. 광안리, 해운대, 달맞이고개, 송정해수욕장, 용궁사 등은 부산 여행의 백미다. 그중에 해운대는 우리나라 최고의 피서지이며, 외국인들도 많은 곳이다. 송장 해수욕장은 남해안 서퍼의 천국이다. 주차와 시설 주차장이 넓어서, 큰 문제없이 주차를 할 수 있다. 이게 제일 중요한 포인트! 2층 건물로, 2층에서 바닷가를 관망할 수 있다. 베이커리답게, 빵을 직접 굽는 시설이 있다. 베이킹 시설로부터 ..

[더현대 로에베 팝업] 하울에 움직이는성, 그리고 지하2층 피그먼트 팝업 [내부링크]

팝업을 두 가지 소개한다. 더현대의 1층에 로에베와 지하 2층의 피그먼트!, 이번주에 박살 나게 사람들이 많을 테니, 주목! 로에베 스페인의 명품브랜드인 로에베는 독일인 명장 로에베가 넘어가서 현지인 스페인에서 뿌리를 내린 브랜드고, 1800년대 중반에 시작된 명성과 역사가 깊은 브랜드다. 수석 디렉터 JW앤더슨으로도 유명한 이 로에베가 드디어 일을 냈다. 더현대 1층 중앙(분수 바로 옆)에 팝업을 냈는데, 이게 우리가 아는 명작! 콜라보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다. 소피와 하울이 겪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이야기이며, 미야자키하야오의 역작으로 지브리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이다. 이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센과 치히로 행방불명 다음으로 인기가 많고, 수익이 좋았던 작품이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동화가 시작된다 ..

[더현대] 가볼 곳! 멋지다! 더현대 [내부링크]

멋지다! 더현대! 더현대는 명실 상부한 우리나라 서울에서 가장 큰 백화점이며, 앞으로도 발전할 확률이 많다. 입이 아프게 이야기해도, 모두 아실 것이라고 믿는다. 이유야 어찌했건 , 주요한 포인트가 있는데, 그 포인트를 찍어보겠다. 1. 맛집 많이 모셔왔다. 성수동의 탐광, 미슐랭에 빛나는 밀본, 스테이크 최고 맛집, 수티, 홍콩 딤섬 그대로, 호우섬 등이 있을 것이다. 이외에 유방녕 문파의 자장면집 외에도 각종 팝업이 즐비한 곳이며, 언제나 맛집의 시험 무대가 되는 곳이다. 2. 카페와 베이커리 성수동의 카멜커피, 테일러커피, 에스프레소의 올댓커피, 블루보틀 커피, 알라떼로 유명한 미켈레 커피 등 내로라하는 카페가 다 모였다. 어디는 한 곳도 가질 수 없는 카페를 다 모아놓는 것도 신기하다. 3. 명품..

[반스 스니커즈] 스마일 36 마쉬멜로우 레이싱 레드 (VN0A3DZ3OXS1), 신학기 이걸로 끝 [내부링크]

신발을 샀다. 반스 스니커즈 스마일 36 마쉬멜로우 레이싱 레드, 무신사에서 가끔 돌아다니면, 사고 싶어서 미칠 것 같을 때, 소소하게 지르는 재미가 있다. 덕분에 나의 신발장에는 신발로 넘쳐난다. 나의 신발은요 언제인가부터, 신발을 조금씩 사서 신는 것을 즐겼다. 가끔씩은 맹목적으로 구매를 하여, 한 번도 신지 않은 신발이 조금씩 많아지고, 한두 번 신고, 신발장에 넣는 경우도 생긴다. 이제는 좀 자중해야지 하면서도, 무신사에서 혹은 각종 쇼핑몰에서 50% 이상 세일을 하거나, 세일률이 심상치 않을 때 하나씩 사는 편이다. 그래서 내가 가지고 있는 신발만, 20 여족이 되는 듯하다. 뭐, 이것도 줄여서 이지만, 그렇다고 엄청 비싼 신발은 사는 것은 아니다. 그래도 좀 비싸다고 하는 것이 뉴발란스 993..

[두껍상회] 강남! 힙한 사람들이 찾는 이유 [내부링크]

강남에 정말 핫한 플레이스가 생겼다. 이곳은 바로, 어디!? 두껍상회. 1층은 각종 이벤트, 2층은 굿즈를 판매하는 곳으로 정말 장난이 아니다. 진로가 일을 낸다. 진로는 이전부터 지속적으로 팝업을 진행하고, 광고를 하면서, MZ세대에게 자신들의 존재와 상품성을 각인시키고 있다. 진로가 이렇게 마케팅에 집중하는 것은 어쩌면, 현재의 젊은 세대가 미래의 자신들에 돈줄을 만들어 줄 곳이라는 것이다. 위치 : 강남역 11번 출구 도보 3분 귀여운 두꺼비가 보인다. 여긴 보이지 않지만, 맞은편에 파란색 인형털을 뒤집어쓴 두꺼비도 있다. 두껍상회, 누가 지었는지 정말 대단하다. 귀엽기도 하고, 복고적이기도 하다. 그래서 엄청나게 기대가 된다. 2층은 굿즈샵, 쏘맥자격증, 두껍이 컷(사진)등의 이벤트 장소가 있으며..

[샤넬 루쥬밤] 발렌타인데이 추천이유 [내부링크]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하는 날이 바로 이날이다. 물론, 여자가 남자에게 주는 날이라고 하지만, 원래 취지와는 다르다. 발렌타인데이 서양에서는 밸런타인데이라고 해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준다 하지만, 한국과 동양권에 전파가 된 것은 여자가 남자에게 선물을 주는 형태로 변질이 되었다는 것이다. 특히, 초콜릿을 주는 것으로 변했는데, 업자들이 만들었다는 것이 통용될 정도로 상술이 심각하다. 이번에는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을 주면서, 이러한 상식을 알려 주시면 좋을 듯(남자들은 싫어하겠지만)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아이템 샤넬 루쥬코코밤 918 마이로즈 컬러다. 가장 접근하기 쉬운 아이템이 바로 립스틱이다. 하지만, 왠지 색깔 문제로 선물하기가 꺼려질 수도 있다. 그래도 다다익선..

[나혼자산다 예고] 허니제이, 송민호 [내부링크]

2월 10일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와 허니제이, 송민호의 일상을 담은 영상이 2일 전에 공개가 되었다. 예전에는 매일 챙겨봤는데, 언젠가부터 재미가 없어졌었다. 박나래 논란 이후로 하차의 내용도 빗발쳤지만, 논란이 사그라들고, 현재 평온을 찾았지만, 옛날 한혜진, 전현무, 기안84, 박나래, 이시언 조합이 정말 최강이었는데, 여기에 사이먼디까지. 그 조합과 옛날이 그립다. 가끔씩 광규형님과 장미여관까지 나오면 최고. 허니제이 프로필 허니제이는 안무가로, 가장 힙했던 프로그램인 스트릿우먼 파이터의 참가자이다. 158.9Cm에 O형, 작년에 결혼하여, 올해 출산 예정이다. 백제예술대학 출신, 현재 소속 그룹은 홀리뱅이다. 박나래의 취미생활! 하지만 언제나 좌충우돌 이제 곧 엄마가 되는 허니제이 등장!!! ..

[문래창작촌 미츠바] 꼭가야할 이유! 조심해야 할 사항 [내부링크]

미츠바가 오픈을 한 것은 작년 가을이나 겨울이었을 것이다. 맥주와 일본의 산토리 가쿠하이볼을 좋아한다면, 한 번을 들러야 하는 곳이다. 1. 이곳은 어디!? 문래창작촌이며, 인근의 맛집은 바로, 잊힐리야, 신생맛집임 문래방아, 극락왕생이나, 친친 등이다. 접근은 골목집과 튀김족발이 유명한 그믐족발 쪽으로 들어오면, 된다. 2. 주의해야 하는 것. 불편한 진실 주의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 우리는 스탠딩에 익숙해야 한다. 여름에는 스탠딩으로 버틸 수 있지만, 겨울에는 힘들지. 특히, 야외는 그렇다. 그런데, 맛있는 곳에서 어느 정도의 불편함은 감수해야 한다. 이 정도의 불편함은 맛집 탐험대에 사전에 문제는 안된다는 것. 일단 내부를 보면, 테이블이 5개 내외이며, 3팀 정도의 스탠딩팀을 받는다. 마지막에 도..

[길복순] 넷플릭스 기대작. 전도연 배우 역작, 변성현 감독의 원픽 [내부링크]

2023년 넥플릭스 기대작, 전도연, 설경구, 이솜, 구교환의 환상적인 연기가 기대되는 영화 길복순 변성현 감독의 액션, 공개일은 3월 31일이며, 상영시간은 두 시간이 좀 넘는다. 촬영기간은 22년 5월 24일까지 촬영을 했다고 한다. 시놉시스 "회사에선 이름난 암살자, 집에선 십 대 딸을 둔 싱글맘. 죽이는 일? 그거야 쉽다. 진짜 어려운 건 애 키우는 일이지 길복순 (전도연)은 싱글망과 킬러의 이중 생활자다. 손에 잡히는 것은 전부 무기가 되고, 회사가 명한 임무는 완성을 시키지만, 딸 교육은 어렸다고 생각하는 킬러 차민규 (설경구) : 청부업체의 대표, 스승이자 보스이고, 길복순은 그를 신뢰하고 존경하지만, 그가 모든 것을 빼앗을 수 있는 무서운 존재임을 잊지 않는다. 차민희(이솜) : 설경구의 ..

[호우섬] 더현대 [내부링크]

더현대서울은 우리나라의 간판 브랜드와 음식점으로 즐비하다. 이곳도 오픈한 지 시간이 좀 지났지만, 여전히 웨이팅이 많은 이유는 이곳의 팝업과 사운즈 포레스트와 같은 쉴 공간이다. 공간에 대한 부분은 이후에도 설명을 하겠지만, 오늘은 호우섬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보자 한다. 더현대서울 더현대는 현대백화점에서 오픈에 야심이 가득한 백화점이다. 서울에서 제일큰 백화점으로 놀라운 부분이 상당히 많은데, 상층부에 자리한, 사운즈 포레스트가 가장 눈에 띈다. 화제가 많이 된 부분은, 몇천억을 포기하고, 그곳에 정원을 만든다는 것이 맞느냐?라는 생각을 현대백화점의 오너나 임원들은 달리 생각한 것 같다. 무엇보다도, 머물면서 돈을 쓰게 하기 위한 전략이 정확히 맞았다. 또한 더현대를 여의도의 랜드마크로 만들기 위한 엄..

[찰랑] 문래창작촌 최고의 포차 [내부링크]

안 가봤다고요!? 문래창작촌의 힙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찰랑, 문래 실내포차의 선두 문래창작촌의 포차 이야기 사실 문래 창작촌의 포차는 여기가 원조이거나, 오래된 곳은 아니다. 불과 1년 정도 된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이전에는 주캠야포나 원조 실내 포차인, 이제는 이사한 채윤희, 은진포차 등이 먼저 떠오를 것이다. 하지만, 작년부터 2층 옥상, 루프탑에서 연일 파티가 벌어지는 광경이 연출되었다. 이곳이 바로 어디!? 문래창작촌의 찰랑이다 위치와 영업정보 문래역에서 5분 정도 걸으면, 도착한다. 나름 가까운 축에 속한다. 주차장 이런 건 여기서 바라면 안 된다. 24시 종료하고, 주말에 16시, 주중 17시 시작한다. 외관 한잔 할 수밖에 없는 비주얼 설명을 하자면 입이 아프다. 이곳은 두 번째이며, 첫..

[애플페이 허용] 정보가 손을 들어줌!!! 만세!!! [내부링크]

정부가 애플 단말기 통한 간편 결제인 애플페이를 허용한다. 금융권 고위 관계자는 3일 애플페이 도입 관련, 국내 사용을 최종허용 하기로 했다고 결론을 냈다. 현재 애플페이의 사용자는 74개국, 5억의 인구가 사용하고 있다. 관련 내용 금융위는 업계 우려사항으로 나왔던, 결제정보의 유출, 리베이트(단말기 보급 관련)에 대해서 검토를 한 결과, 문제가 없다고 판단을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알다시피, 애플페이는 결제 시 근거리무선통신이다. 이를 NFC라고 하는데, 국제 결제 표준을 이용해야 해서 정보 유출 논란이 있었다. 여기에서 금융위는 신용카드 사용 시 건당 정보가 유출이 안 되는 것을 확인하였고, 소비자 보호 조치를 완료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단말기 보급 관련 리베이트도 논란이 안된다는 해석을 내린 것..

갤럭시 나왔냐… 갤럭시S23 [내부링크]

꿈은 현실이 된다. 갤럭시S23 시리즈가 출시한다. 출시일은 하단 참조 카메라에 특화된 전문가급 삼각대만으로 밤하늘 성운·성단·은하까지 선명하게 찍히고, 화질 기존 모델보다 선명·깔끔…빛 적은 야간도 밝게 촬영.17일부터 한국 포함 순차 출시…전 모델보다 15만원 비싸져 갤럭시S23 출시일 갤럭시가 드디어 준비를 하고 있다. 출시일은 한국 포함하여 17일부터다. 삼성전자는 1일 오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머소닉 오디토리움에서 '갤럭시 언팩 2023' 행사를 열고 일반 모델인 갤럭시 S23와 고급 모델인 S23+(플러스), 최고급 모델인 울트라 등 3종을 공개했다. 특히 고도화된 부분 카메라 카메라 피사체간 거리를 분석, 구분하고, 야간 인물사진을 돋보이게 해주는 기능! 전문가급으로 촬영, 편집,..

1.송덕호. 2.심은하. 왜!? [내부링크]

지금 키워드에 송덕호와 심은하가 핫이슈다. 왜일까…. 이제 슬슬 실검 좀 부활시켜 달라. 주라 주라! 송덕호 송덕호는 버닝으로 데뷔한 배우다. 대표적으로는 호텔델루나, 슬기로운 의사생활, 모범택시, D.P., 소념심판 등이 있었다. 병역 면탈로 수사기관의 조사를 받고 있다. 이날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형사 5부(박은혜 부장검사)는 송덕호가 병역중개인과 짜고 허위 뇌전증 행세를 하는 방법으로 병역을 감면받은 단서를 잡고 구체적인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심은하 심은하(50)가 연예계 복귀와 관련된 허위 사실을 언론에 제보한 제작사와 대표 그리고 이를 처음 보도한 기자를 명예훼손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남편, 전 의원은 고발장에서 ‘바이포엠스튜디오가 심은하와 드라마 등 출연 계약을 체결했고 계약금 1..

[슬램덩크팝업] 더현대서울, 관객은 200만 돌파 [내부링크]

슬램덩크의 열기가 무섭다. 200만 명이 본 슬램덩크 더 퍼스트는 나도 보았을 정도로, 많은 대중이 찾아 줬다. 이 사람들의 80-90프로는 바로 3040일 것이다. 30여 년 전의 작품이 왜 이렇게 인기가 있는 것일까!? 더현대 슬램덩크 팝업을 보면서 알아보았다 2/7까지 열리는 슬램덩크 더현대 팝업 지난주부터 시작된, 더현대의 슬램덩크 팝업은, 앞에서 밤을 새울 정도로, 인기가 강력했다. 들어가는 법 오픈에 가지 않으면, 한 시간 정도 기다려야 할 것이다. 나는 평일 점심에 대기표를 뽑았는데도, 한 시간은 기다렸다. 들어가는 법은, 앞에 있는 관계자에게, 큐알코드를 통해서, 대기표를 받는 것 제품 자체의 퀄리티는 낮다. 제품의 퀄리티는 낮은데 비하여, 가격은 높은, 전형적인 팬심 장사다. 대놓고 상술..

더현대 마들젠… 내일이 마감..카버샌… 못잊어 (한시간 기다림) [내부링크]

이거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 아님!? 더현대 지하 1층에 카버샌을 파는 최강 맛집이 들어왔다. 신촌에 강자인 마들젠이다. 마들렌이 아니라 마들젠이다. 사람들이 몰려 있어서 연예인이 왔는 줄 알았다. 아래 슬램덩크 팝업도 이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이게 뭐지 하고 보니, 말들젠이었다. 글루텐프리 카버샌의 마들젠은요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면, 카라멜버터샌드, 신촌으로 분류가 된다. 신촌에 엄청 유명한 샌드집이다. 사람들로 인산인해 연예인만큼이나 유명한 마들젠. 귀한 손님을 모시느라, 정말 힘들었겠다. 그옆에 닭강정집은 한산하여, 마음이 좀 아팠지만… 마들젠! 현장 구매로 1인당 두세트밖에 못산다!!! 이거 사려고 한 시간이나 기다렸는데, 너무 한 것 같지만, 업자들 같은 친구들이 대량으로 사면, 안되니까!!! ..

[윤성빈, 에이전트H] 피지컬100 흥행요소. [내부링크]

피지컬100은 철저히 시청률에 의한 투자를 했다. 편집도 마찬가지다. 당연한 내용이지만, 인지도 있는 방송인, 유튜버의 분량은 많지만, 일반 운동선수나, 피트니스 선수의 분량은 적다. 간판 스타인 윤성빈, 추성훈, 에이전트 H 등에게 스포트라이트가 비친다. 오늘은 윤성빈과 에이전트 에이치가 누구인지 한번 봅시다 윤성빈 출생 : 94년생, 경상도 남해 학력 : 남서울중, 신림고등학교, 한체대 종목 : 스켈레톤 신체 : 178, 91 혈액형 : O형 유소년 시절, 축구대표, 육상선수, 높이뛰기로 남해군 대표로 도민체전도 나갔다. 그의 운동신경은 남달랐다. 고등학교 시절에 선생님들의 눈에 띄어 체대 입시반에 들어갔고, 뛰어난 신체 능력에 선생님들은 감탄했다 한다. 스켈레톤으로 고등학교에 이미 선배를 제치고 스..

[씨메르] 인천공항 파라다이스호텔 최고 스파! 씨메르 방문기 [내부링크]

모두들 스파 좋아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스파, 스트리트파이터가 아니라, SPA입니다. 최근에 인천 씨메르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이 바로 솔로지옥 2 천국도인 파라다이스 호텔에 있는 스파입니다. 노천탕은 물론이고, 인피니티풀, 버추얼스파, 찜질방, 스포츠바 X 등 놀거리와 볼거리가 즐비합니다. 씨메르? 어디에 있고, 어떻게 가는지요 씨메르는 바로 우리가 잘 아는 인천 국제공항에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실 서울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어서, 공항이용객만 이용하신다고 생각하시지만, 서울과 경기에서 셔틀버스가 계속 다니고 있습니다. 서울은 대림, 경기도는 안산에서 계속 다니기 때문에 만약 가고자 만 한다면,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중교통은 공항철도 서울역과 인천국제공항 정류장과 파라다이스시티가..

[뉴발란스992] 검은색, 근본 중에 근본,,, 뉴발란스 992 언박싱 [내부링크]

스티브잡스의 신발로 알려진 뉴발란스992는 진짜 가격이 정말 장난이 아니다. 요즈음에 물량을 풀리지 않아서 그런지, 50만 원을 호가한다. 그레이가 아니지만, 그레이만큼이나 멋진 신발이 바로 이 검은색 뉴발란스992다. 뉴발란스? 시리즈별 비교 992 : 2006년 처음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 992는 전 세계적으로 '스티브잡스의 운동화'라고 알려졌다. 72가지 조각을 80 공정,한 달에 단 3천 족 정도고 1년이면, 33만 족이라고 한다. 99시리즈는 최초로 다양한 크기의 폭사이즈도 선택할 수 있다. 쿠셔닝 테크에서도 프리미엄소재와 젤타임 쿠션소재인 애브조브시스템을 사용해 극강의 편안함을 갖춘 프리미엄 신발이다. 내가 가진 신발이기도 하다 내가 생각하는 992는? 편하다는 것, 첫 번째도, 두 번째..

[유플러스 디도스공격] 디도스 공격으로 추정 되는, 공격으로 이용자 불편 (더팩트 기사 인용) [내부링크]

금일 오후 3시 정도에 19분간 인터넷망 접속 오류, 오후 6시 접속 장애 재발 더팩트의 기사에 따르면, 엘지 유플러스 일부에서 장애가 발생을 했고, 디도스 추정 공격에 따른 것으로 추정이 된다. 이에 따라서, 새벽에 인터넷을 이용하던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복구작업을 하여, 19분 만에 서비스 정상화에 성공을 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오후 6시 전후해 또다시 접속 오류가 일어났다. 한 LG유플러스 이용자는, 6시 전후로 LG유플러스 유선 인터넷, 와이파이 등 대부분의 서비스가 먹통이라고 전했다. SNS반응 유플러스, 엘지 인터넷 등의 키워드가 실시간 트랜드 검색어로 부상을 했다. 유플러스 관계자 관계자는 18시 디도스 공격으로 추정되는 대량의 접속 시도가 있었고, 이에 오류가 발생했다고 했다. 18시..

[요가 슬림7] 레노버 요가슬림7 프로 X [내부링크]

가성비의 레노버는 우리나라의 삼성, LG는 아니지만, 레노버나 에이수스, msi 등은 컴퓨터계의 간판급이다.가성비로 유명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고성능과 갓성비를 부르짖으며, 고르는 제품이다. 여건에 맞는다면, 한번 정도 구매를 고려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신학기가 되면, 컴퓨터를 구매하게 된다. 학생이든 부모든 모두 들뜬 마음으로 매장을 찾지만, 그 가격이 너무 무시무시하네, 메이저 브랜드를 구매하면, 물로 좋기야 하겠지만, 그 금액이 좀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이다.그렇다고, 용산이나 신도림 테크노마트를 전전하기에도 뭐 그리 좋아보이진 않는데, 추후에 눈탱이 맞을 것 같아서, 꺼려지는 것도 사실이다. 당연하지만 그래도 아래에 요소를 잘 확인하시고, 선택을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 1. ..

[팔레드신] 레스케이프 6층 북경오리맛집! 대박 분위기 [내부링크]

레스케이프 호텔 6층에는 정말 엄청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이 있다. 중국요리 전문점인데, 바로 팔레드 신이다. 음식도 음식이지만, 엄청난 분위기로 압도된다 위치 및 가는 법 위치는 4호선 회현역에서 바로다. 대단한 호텔이 하나 있는데, 이게 바로 레스케이프호텔이다. 레스케이프호텔의 6층에 위치한다. 레스케이프호텔 정용진 부회장의 야심작이다. 4성급이며, 부티크 호텔로는 제일 유명하지 않을까! 구조는 아래와 같다 지하 4층-7층은 주차장 1층 로비 6층 팔레드신 7층 리셉션, 스타벅스 8층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 9-25층 객실 26층 라망시크레 (파인다이닝,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분위기로 압도하는 이곳 정말 대단한 것은 들어가는 입구, 아니 엘리베이터에서부터 엄청나다는 것이다. 모든 것이 부티크 형태로 ..

[애플페이 도입] 규제 푼다. 비공개 소집 [내부링크]

애플페이의 진입 장벽을 허물기 위해서, 정부가 나섰다. 신한, 삼성, 비씨 카드를 비공개 소집한 것이다. 비공개소집 1.26자 전자신문에 따르면, NFC라고 불리는 근거리무선통신결제 서비스를 위해서 정부가 규제를 풀 거란 예상이 나왔다. 애플페이 도입에 관련 규제, 핵심쟁점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다고 한다. 금융위원회는 신한카드, 삼성카드, 비씨카드 실무자들을 불러서 회의를 가졌다고 한다. 쟁점 개인정보법위반여부, 단말기보급 리베이트 부분, 해외수수료 타당성 부분 등이다. 금융위는 “핵심 쟁점 사안은 여전히 금융당국 차원에서 살펴보고 있다”면서 “최종 쟁점을 정리하는 단계”라고 언급했다. 현재는!? 11월 말에 도입하기로 되었던 현대카드가 지지부진하고 있다. 규제 당국과의 이견, 혹은 심사 때문인 것 같..

[넷플릭스 계정 유료화] 2분기부터 [내부링크]

뭐 할 말이 많다. 치킨게임은 아니지만, 강자의 위치에서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넷플릭스 오는 2분기부터 계정에 대한 유료화를 시행을 한다 넷플릭스 계정 유료화란 동거가족에게만 공유를 허용한다는 의미다. 2개 IP가 초과되면, 돈을 물린다는 이야기. 1억 명리 현재 공유를 이용하고 있는데, 논란이 예상된다. 최초엔!? 최초부터 지금까지 공유를 사용하면, 한 달에 4000원가량의 저렴한 돈으로 볼 수 있었다. 이는 바로 넷플릭스의 전략이었다. 그로 인해 전 세계의 사람들을 휘어잡을 수 있었다는 것. 주주서한에서 유료화 공개 지난 4분기 주주에게 보내는 서한에서 ”1분기 종료 시 유료화를 광점 위하게 시작하겠다 “ 못 박으며, 논란을 증폭시켰다. 네티즌 반응 “응, 글로리 보고 취소”, “갈아타자”, “배..

[피지컬100] 드디어 시작..1,2화(노스포) [내부링크]

드디어 넷플렉스 신작, 기대작 피지컬 100이 1,2화를 방영하였다. 긴장감이 극에 달하는 박진감 넘치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다 감동의 쓰나미가 밀려온다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프로젝트인 피지컬 100이 시작을 했다. 피지컬 100의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하시면 이해가 쉬울 것 같다. [피지컬100] 넷플릭스 야심작, 말도 안되는 라인업 - https://kgg8308.tistory.com/m/56 [피지컬100] 넷플릭스 야심작, 말도 안되는 라인업 피지컬100은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몸과 피지컬을 가진 사람을 뽑는 넷플릭스의 대회다. 각종 관문에서 추려서, 최종 1인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직은 시작이 안되어, 티저 영상만 확인했지 kgg8308.tistory.com 요약을 ..

[아페쎄] 무신사 부띠끄에서 구매(아페쎄 남성 루퍼스 로고 맨투맨) [내부링크]

무신사 부띠끄에서 아페쎄(A.P.C.) 후드티셔츠를 구매하였다. 아페쎄 브랜드의 이야기부터, 착용한 느낌까지 모두 리뷰를 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면 되겠다. 아페쎄? A.P.C. 아페쎄는 컴템포러리 패션으로 최근 2-3년에 많이 성장한 브랜드다. 1987년에 장 뚜이뚜라는 디자이너가 창립했다고 한다. 이름 참 특이하네, 장 뚜이뚜,,,, 아무튼 프랑스어로 아페쎄라고 읽는다. Atelier de Production et de Création의 약어고 해석하면, '창작과 생산을 위한 아뜰리에'라고 한다. 심플한 스타일이며, 생지데님이 유명하다. 생지데님이란 가공을 하지 않은 청바지를 꼽을 수 있다. 쁘띠 스탠다드가 유명하다고 한다. 아크네 청바지와 함께 현대적 스키니진을 제시했다고 한다. 반팔티셔츠가 10만..

[엘리웨이 광교] 책발전소, 오상진과 김소영의 자존심 [내부링크]

오상진과 김소영 님이 마음먹고 차린 북카페가 바로 책발전소다. 책발전소는 지금 망원동, 수원광교와 위례에 위치를 해있는데, 운영방식이 아기자기하고 독특하여, 많은 팬들이 모이는 곳이다. 위치 및 가는법 지하철로 접근하기엔 사실상 아주 많이 힘들다. 마을버버스 1번이나 7번을 타고 6분 정도 가야 합니다. 버스를 타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서울에서 올 때와 수원역에서 올때로 나누면, - 서울에서 올때 : 신분당 강남역 승차, 광교중앙역 하차 후 도보 마을버스 7,18번 일반버스 201번 매원초 하차 - 수원역에서 오실 때 일반 10-5, 10, 11-1, 37번 버스 이용 부동산 디벨로퍼인 네오벨류의 작품 네오 용산, 네오 오산, 강남 푸르지오시티, 위례주상복합, 루프스테이션홍대, 루프스테이션 익선동..

[올드페리도넛] 아이파크몰 고척점에서 무조건 가야하는 곳 [내부링크]

앞서서 아이파크몰 고척점에서 무조건 가야하는 카페인 르디투어를 소개했었다. 하지만 한가지더 르디투어어 이외에도 정말 유명한 도넛집이 있었으니, 이건 이름하여, 올드페리 도넛이다. 더현대와 가로수길에 나이스웨더마켓의 샵인샵형태로 입점이 되어있지만, 그 맛과 인기는 타의 추종을 불허 한다. 서부권의 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고척점 고척은 우리가 알듯이 우리나라에서 하나밖에 없는 돔 야구장이 있는 곳이다. 고척돔 인근에, 코스트코와 아이파크몰이 있는데, 이 아이파크몰은 작년 12월 22일에 오픈을 하여서, 지금 완전 핫한 상황이다. 이제 막 한달이 되었고, 스타벅스가 입점을 했으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유니클로, 키즈카페에서도 아주 액티비티한 곳인 캘리클럽이 자리 잡았다. 사실은 가장 주요한 곳은 따로 있다..

[메종마르지엘라] 타비 컨버스, 화이트 리뷰 [내부링크]

메종마르지엘라에서 나온 슈즈로, 발가락 모양이 조금 기괴한, 혹은 특이하고 귀여운 슈즈가 와이프가 구매를 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타비라고 하는데, 솔직히 냉정하게 말하면, 처음에 이 디자인을 고안한 디자이너도 대단하다. 당대 사람들은 독특한 디자인을 꺼렸지만, 시간이 흘러 같음을 정말 싫어하는 개성이 강해야 사는 현대인에게는 어필을 톡톡히 하고 있다. 메종마르지엘라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1988년에 88올림픽을 개최할 시기에 마틴마르지엘라는 비상장기업으로 패션회사를 설립한다. 당시에 제니 메이렌스, 레오나르도에이젠바움과 같이 설립을 했으며, 현재 CEO는 지안프랑코 지아난젤리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바로 존 갈리아아노이다. 여러 가지 제품을 취급하는데, 패션의 폭은 정말 다양하다는 것을 실감하게 한..

[르디투어] 아이파크몰 고척점이 야심차게 준비한 베이커리 카페! [내부링크]

아이파크몰 고척점에 광교의 진짜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가 들어왔다. 모든 것이 완벽한 카페인데, 아이파크몰 고척점이 처음 대형유통사에 들어오다니, 참으로 아쉬운 판단이라고 생각하는데, 이후에도 백화점이나 아웃렛 등에서도 꼭 만나보길 원한다. 22년 12월 22일 오픈한 이곳 베이커리 카페를 리뷰할 예정이니, 고고 르디투어 돌아가는 길에서 만난 기쁨이란 뜻의 르디투어는 광교의 유명한 카페다. 수원 광교야 내가 잘 알고 있다. 수원 광교 신도시는 전국에서도 핫한 곳이다. 광교 호수공원이 있고, 경기도청이 이전을 해왔다. 인근에 갤러리아 광교점과 롯데아웃렛 광교점이 있다. 그리고 부동산도 지금은 많이 가라앉았지만, 그 오름세가 가팔랐던 곳이다. 그만큼 핫하고, 젊은 세대도 많아서, 이곳의 베이커리 시장을 꽉 잡..

[애드센스] 애드고시 드디어 통과! 몇가지팁, 네이버 블로그와 비교 [내부링크]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이 났다. 애드 고시라고 불릴 정도로 험난했던, 지난날에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간다. 통과를 할 수 있었던, 주위에서 서치 하고, 들었던 어쭙잖은 지식을 좀 쓰려고 한다. 이게 맞을 수도 틀릴 수도 있다. 2달 동안에 무슨일이 작년에 네이버블로그를 한창 하다가, 한 달 동안 정지가 먹는 사태가 발생을 했다. 이제 블로그를 하기 어렵겠다,라고 생각을 하지만, 그래도 일어나는 일들과 이벤트들을 기록을 하는 것이 좋은 나는, 티스토리에 도전을 하기 시작했다. 티스토리는 네이버 블로그와 차이가 있다. 무슨 차이가 날까요. 어느 블로그나, 나름대로의 로직이 있다. 체류시간을 늘리기 위한 내용의 전문성과 꾸준함은 기본적으로 맥락이 같을 것 같다. 하지만 티스토리가 조금 엄격한 잣대를 들이댄..

[피지컬100] 넷플릭스 야심작, 말도 안되는 라인업 [내부링크]

피지컬100은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몸과 피지컬을 가진 사람을 뽑는 넷플릭스의 대회다. 각종 관문에서 추려서, 최종 1인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직은 시작이 안되어, 티저 영상만 확인했지만, 정말 장난이 아니다. 불가능한 것 같은 섭외가 시작되었다. 피지컬100 그게 뭐야? 넷플릭스는 아실 것 같다. 1월 24일부터 시작하는 국내 최강의 피지컬을 가리는 인간 병기 게임. 피지컬100이라는 프로그램을 넷플릭스에서 기획을 했다. 1위는 상금과 명예를 갖는다. 상금은 아직 알려진 바는 없다. 라인업만으로도 엄청난데, 운동선수, 유튜버, 방송인, 보디빌더, 크로스핏, 일반인 등 각 분야에서 힘을 쓴다는 사람들, 몸이 좋다는 사람들이 모두 모였다. 운동선수 운동선수는 UFC와 종합격투기 선수인 추성훈과, 스켈레..

[슬램덩크 더 퍼스트] 꼭 봐야할 추억의 애니, 더현대 팝업 정보 [내부링크]

드디어 슬램덩크 극장판, 슬램덩크 더 퍼스트가 1.4에 개봉을 하고, 많은 사람들이 주말에 관람을 했다. 100만 가까이 본 이영화 봐야하나!? 슬램덩크 더 퍼스트 주요 정보 장르는 애니메이션, 감독은 슬램덩크와 베가본드로 유명한 감독인 이노우에다케히코이며, 개봉일은 나라마다 다른데, 우리나라는 23. 1. 4 (일본은 22.12.3, 미국은 23.1.13)이다. 금일 기준으로 평점 : 9.27 (네이버, 금일 기준), 남자 9.33, 여자 9.1로 준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감상포인트로는 연출(27%), 영상미(23%), 스토리(23%)이다. 러닝타임 : 124분으로 두 시간이 조금 넘는 수준이니, 부담은 크게 없다. 대한민국 관객수 : 어제 기준으로 93만 명이다. 자막판과 더빙판 두 가지 자막판을 ..

[비오레선크림] 6년동안 이것만 발랐다.... 선크림은 이거다 [내부링크]

챙피한 일이지만, 아니 챙피할 것은 없다. 상남자 스타일로 가려고 생각한 나의 착각이다. 어렸을 때는 선크림을 바르지 않았고, 바르는 또래의 아이들을 손가락질 했다. 군에서도 선크림을 몰래 바르는 친구들을 보면, 저건 아니라고 생각을 했다. 사회나와서도 그렇다. 하지만, 그게 아니었다. 그들은 승자였다. 결혼 후에 와이프의 강요에 의해서 선크림을 바르기 시작했으니, 6년이 되었나보다. 그런데, 왜 바르지 않았을까라는 후회를 격하게 하는 요즈음이다. 또래에 비해서 다섯살은 더 나이가 먹은것으로 오인하게 되는데, 그때마다 깊은 빡침보다는 이제는 숙연하게 받아들인다. 그래도 늦게라도 바른 것이 어디냐라고 자위를 하곤 한다. 비오레선크림 비오레 선크림은 일본 제품이다. 일본 제품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잠시 나가..

[일본 도쿄 긴자 여행] 츠바키야 커피, 독특한 사이폰 커피 [내부링크]

일본 여행의 백미는 새로운 곳을 가는 것이다. 도쿄의 긴자 여행에서 소개할 곳 중에 인상 깊은 곳이 있어서,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다. 바로 츠바키야 카페인데, 이곳은 앤틱과 역사, 사이폰 커피, 메이드 서빙이 될 것 같다. 츠바키야 커피? 진짜 이름은 '긴자나나초메 하나츠바키토리 츠바키야 코히'라고 하는데, 너무 길다. 그냥 츠바키야로 불린다. 이 유래는 바로 동백꽃과 관련이 있다. 근방에 많이 심어져 있기에 이렇게 불리고 있다는 것. 츠바키는 바로 동백꽃이다. 그래서 카페의 이곳저곳에 동백꽃이 있다. 인테리어 또한 독특하다. 조도도 상당히 차분하고, 복층구조로 되어있고, 흡연석이 분리가 되어있어서 나같은 비흡연자에 상당히 유리하다. 이 츠바키야 코히는 도쿄 인근에 약 50개의 점포가 있다고 한다. 이..

[그믐족발] 더현대에도 입점이 된 문래창작촌 맛집 (feat.창작촌 맛집 정리) [내부링크]

문래 창작촌 그믐 족발은 문래창작촌과 영등포, 서울의 맛집이다. 더현대 여의동에 입점이 되었으니, 이 부분은 검증이 완료가 된 부분이다. 족발 맛집과 메뉴인 튀김 족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문래창작촌의 배경 설명 문래창작촌은 예술과 창작을 모티브로 하고 있지만, 실상은 요식업의 천국이다. 물론 공방이나 일일클래스가 있긴 하지만, 그 정도는 요식업의 비중에 비해서 작디 작다. 이곳은 영등포다. 영등포는 일제강점기에 수탈을 하기 위해서, 인천을 통해서 배로 물자를 이동을 해야 하기에, 교통이 발달을 했다. 인천과 연결이 되어있고, 한강도 운송 수단이었다. 영등포는 서울의 서남을 책임지고 있다. 이런 창작촌에는 베어링, 선반, 아르곤 용접 등 산업의 역군들이 구로 및 영등포 벨트를 이루고 있다. 성수..

[문래 베르데] 브런치 좋아하세요? [내부링크]

브런치를 좋아하시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가끔 먹는다. 문래동에는 사실 브런치 집이 없었다. 이유야 여러 가지 있겠지만, 수익성이겠지, 이곳은 주로 야간에 술집을 운영하는 사람들이 많고, 평일에 직장인을 상대로 하다 보니, 브런치집이 이곳에 들어올 이유가 없었다. 하지만 이제는 좀 달라졌다. 6년간 지켜보면서, 문래창작촌은 많이 바뀌었고, 대외적으로도 대내적으로도 홍보가 많이 되어서, 핫플이 많아졌다. 젊은 사람들의 방문 빈도가 상상을 초월한다. 주말에 웨이팅은 이제 기본이 되었다. 그런 이곳에 작년에 베르데라는 신생 브런치집이 문을 열었다. 핫플 베르데는 바로 연남동에 있는 것이 본점, 이곳은 분점 격이다. 브런치와 카페, 와인, 수제맥주를 모두 마실 수 있는 이곳은 아마도 현재 문래동 인근에 있는 주민..

[화인] 문래동 창작촌에 늘어나는 와인바 중에 검증된 와인바 [내부링크]

화인이라고 꽤 전부터 생긴 문래동 창작촌의 와인바는 어느새 나의 단골이 되었다. 좋은 이유는 분위기와 맛, 그리고 위치다. 특히, 위치가 좋은 이유는 문래근린 공영주차장 인근이라는 것이다. 지도에서도 보시면 알겠지만, 문래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으로 가면 되고, 문래근린공영주차장이 있다는 것이 메리트다. 바로 차를 주차하고, 방문을 하면 된다. 물론 과음과 음주운전은 금물이다. 이곳은 와인바이기 때문에 거의 와인과 안주를 먹는 일이 많을 것이다. 암튼 이곳을 리뷰를 시작하겠다. 이곳 문래사거리는 어떤가요? 문래사거리는 창작촌을 이어준다고 생각을 한다. 당산동쪽과 신도림쪽을 이어주는 교두보의 느낌이다. 사거리에는 문래옥상과 구수옥이라는 설렁탕집이 있다. 문래 기사식당도 있고, 문래푸주간도 있어서 식사를..

[돈키호테] 시부야 메가돈키호테와 필수 구매 쇼핑템들로 추려봄 [내부링크]

일본에 가면 사람들은 돈키호테에 들러서, 쇼핑을 한다. 나는 맨 처음 왜 이렇게 인테리어도 이상하고, 동네 마트보다도 저렴해 보이는 내부의 진열 때문에, 가기가 싫지만, 직접 경험을 해보면, 매번 오게 되는 것이 바로 돈키호테의 마법이다. 일본 여행이 풀리면서, 자연스럽게 돈키호테에 가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두 달 전에 경험을 살려서, 설명을 하고자 한다. 돈키호테의 장점 쇼핑하기 좋은 이유는 모든 식료품, 잡화, 의약품을 한번에 모아놔서 원스톱쇼핑이 가능하다. 그러기에 안 그래도 힘든 일본 도쿄나 오사카, 후쿠오카에서의 걸음수를 줄일 수 있다. 드러그 스토어라고 해서 모든 제품이 있는 것도 아니지만, 가장 큰 곳이 바로 돈키호테이고, 그만큼 투자와 매입의 규모도 어마어마하다. 뭘 이런 걸 팔지?라는 생..

[남자시계] 문스와치, 진정한 남자의 시계 [내부링크]

남자의 시계는 할 말이 아주 많지. 롤렉스에서 IWC 등 사고 싶은 시계는 너무 많은데, 가격이 계속 오르는 롤렉스는 품귀현상에 고가의 시계가 너무 많다. 유튜버 박스까남을 보고 있는데, 스와치를 리뷰를 하는데, 사실 스와치 그룹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알고 있어서, 몇 자를 적어보면, 스위스 브랜드로 저가의 시계인 스와치만 생각할 수 있는데, 우리가 잘 아는 많은 시계 회사들이 인수가 되었다. 대중적인 브랜드로는 티쏘가 있고, 해밀턴과 오메가, 라도, 론진 등이 포진해 있다. 내가 알기론 무브먼트 회사도 인수를 하여, 안정적으로 공급을 받고 있다고 하니, 내가 생각하기엔 전 세계의 최고의 시계 회사가 아닐까 한다. 문스와치는 무엇인가? 세계 최초로 달에 도착한 사람은 알아도, 최초로 같이간 시계는 모를 ..

[바버] 바버 리데스데일 퀼팅자켓. 영국감성이여 영원하라! [내부링크]

바버는 영국 브랜드로서, 왁스재킷과, 뷰포트, 비데일 등이 있다. 역시 간지는 퀼팅재킷이다. 지금은 너무 추워서 엄두가 안 나지만, 간절기는 역시 바버 만한 제품이 없다. 리데스데일 퀼팅재킷은 네이비, 블랙도 있고, 가장 좋은 것은 내가 사랑하는 카키다. 군인스럽다고 하지 마라, 진정한 남자는 카키를 사랑한다. 바버는 어떤 브랜드인가 영국 브랜드인 바버는,스코트랜드의 갈로웨이 출신 존바버에 의해 탄생하였다. 변덕스러운 영국 날씨는 정말 대단하다. 그렇기에 왁스재킷의 탄생의 배경이 된 것이다. 바버재킷은 워터 프루프, 방수 기술로, 왁싱된 방수천에 퀼팅으로 패딩처리 카라는 갈색의 코듀로이다. 영국에서는 관리를 통해서 물려주기도 한다니, 정말 대단한 브랜드가 아닐 수 없다. 우리나라도 유명한 유통사에서 유통..

[스타필드고양] 가족이 쇼핑하기 정말 좋은 공간! 주차 요금 [내부링크]

신정에 파주에 갔다가, 스타필드 고양점에 들렀다. 파주에서는 정말 유명한 대형 카페 '문지리 535'를 갔었는데, 이는 추후 리뷰에 올릴 예정이다. 그 이후에 스타필드 고양점에 들렀다. 1년 전에 갔었나? 했는데, 너무 오랜만에 갔었는데, 역시 맛이면 맛, 브랜드면, 브랜드, 행사면, 행사 등 어느 하나 빠질 것이 없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인데, 조금은 거리가 있다. 보통 쇼핑몰이 기획단에서 연결을 하기 마련인데, 어찌 된 것이 인근에 배치가 안된 것이 좀 아쉽다. 그래서 거의 대부분이 차량으로 접근을 하는데, 이곳도 정체구간이라서 오픈할 때 오면, 주차가 수월하다. 하지만, 시간이 늦어질수록 차량은 혼잡이 심해진다. 이점은 명심을 할 수 있도록 바란다. 주차료 주차는 무료다. 무료이기에 차가 너무나도..

[발뮤다 더 스피커 블랙] 미친 감성 M01B-BK [내부링크]

발뮤다는 정말 가격이 비싼, 감성 제품이다. 후배의 집에서 발견한 이 스피커는 과연 필요한가?라는 생각을 해보면, 감성이 없는 사람들은 바로 구매 목록에서 제거를 할 것이다. 정통 음향기기 업체인 보스나 야마하가 아닌, 발뮤다에서 콩만 한 스피커를 35만 원선에 태운다? 음향에 대한 전문가들은 욕을 하고, 노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만한 감성을 찾기 힘든 것도 사실이다. 내가 맨 처음 이 제품을 보았던 것은 백화점 발뮤다 매장에서 쉴 새 없이 노래를 해대는 이 친구를 발견하고 신기해서 계속 보았다. 가격을 보고 도망치듯 나왔지만, 그 신기하고, 영롱한 느낌은 뇌리에서 떠나지 않았다. 그리고 최근에 후배집에서 발견한 발뮤다 더 스피커 블랙은 다시 나의 마음속으로 들어왔다. 위스키와 함께 했던 그날밤 제목..

[게이밍모니터] 무결점 모니터? 삼성 U32J590 [내부링크]

게임을 풍성하게 즐기고 싶다. 가장 중요한 것은 CPU의 속도, RAM과 그래픽카드가 뒷받침이 되어야 한다. 그 이후에 모니터를 골라야 한다. 물론 신도림이나 전자상가에 간다면, 추천을 해주겠지만, 마진이 붙어서 호구가 되기 쉽다. 인터넷거래, 전자상거래가 이래서 좋은 것이 아니겠는가? 정확한 스펙을 알 수 있다면, 굳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지 않아도 가격을 손해보지 않고, 거래를 할 수 있다. 오늘은 게임을 할 때 중요한 모니터를 한 번 알아보고, 추천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 게이밍모니터 혹은 모니터의 구매시 고려사항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이지만, 가격을 제외하겠다. 이외에 제조사, 화면크기, 패널종류, 해상도, 최대 주사율 등이 있겠다. 우선 화면크기는 보통 24인치, 27인치, 28인치, 32인치,..

[요코하마 여행] 요코하마 건담팩토리, 3월말에 문닫으니 빨리가세요! [내부링크]

다소 제목이 덕스럽기 그지없다. 그렇다. 인정하기 싫지만, 나는 덕후가 맞을지도 모른다. 그런데 취미란게 모두 어떤 분야의 준 전문가화 되는 것이 맞지 않는가? 그렇다고, 무분별하게 사고 그렇지도 않다. 사실, 나도 어느 분야에 흥미가 확 있다가, 떨어지는데, 건프라가 나에게 그랬었던 것 같다. 건담을 조립하고, 완성하고, 전시하는데 기분이 좋아졌었다. 17년부터 2년 정도 했는데, 그 이후에는 하고 싶은 마음이 떨어지고, 내가 무엇을 하고 있나?라는 현타와 함께 전시공간도 너무 적다는 슬픔도 있었다. 내가 그렇게 만들었던 건담은 메가사이즈건담 2개, PG건담 2개(퍼스트건담, 마크 2), MG 6개 정도(뉴건담, 무사 건담 마크 2 2개, 육전형 건담 외), RG 여러 개, HG 여러 개, 무등급 및 ..

[사운드바] 사야만 하는가? 살만한가? [내부링크]

요즈음 나오는 TV야 워낙 스피커가 좋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사운드가 아쉬운 TV가 있다. 그때는 사운드바에 눈을 돌려도 이상하지 않다. 우리가 코로나시국에 방에 틀여 박혀서 넷플릭스를 많이 보지만, 약간은 아쉴 때도 있을 것이다. 축구를 볼 때도 마찬가지다. 음악감상을 할 때도 그렇고, 가끔씩 나만의 생태계를 만들고 싶을 때가 있다. 수컷이라면, 장비병이 있다면? IT나 미디어기기에 관심이 많다면, 돈이 어느 정도 있다면, 슬슬 돈 XX을 하고 싶을 때가 있다. 내가 4년전 선택한 사운드바 YAS - 109 (야마하평점 4.7, 167개 평) 내가 사운드바를 선택한 이유도 위와 같다. 사실 돈이 살짝 생기다 보면, 무엇이든 소비를 하고 싶을 때가 있다. 이것이 의류냐 아니면, 가전이냐, 컴퓨터냐, 게임..

[일본 도쿄 여행] 이요시 콜라와 넘버슈가 (feat, 루크랍스터) [내부링크]

일본 도쿄 여행은 나름 오랜만에 꿀 같은 여행이었다. 일본 도쿄 하라주쿠 인근에 넘버슈가 이요시콜라를 방문하였다. 참으로 특이한 이곳의 식음료점포는 항상 새롭다. 넘버슈가야 워낙 유명한 곳이다. 내가 7년 전에 갔을 때에도 도쿄의 넘버슈가는 사람들로 인산인해였고, 지금 이 순간도 인산인해다. 넘버슈가 넘버슈가는 말 그대로 캐러멜에 숫자를 붙여 놓고, 9가지 맛을 통해서, 고객의 수집욕과 식욕을 자극시킨다. 포장도 한 봉지에 숫자만 쓰여있는 다소 밋밋한 포장인데, 사람들은 이것에 열광을 한다. 사실 나는 단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설탕이나 탄산음료와 같은 것들은 나의 식성에 맞지 않는다. 캐러멜도 솔직히 달아서 나의 입맛에는 아니지만, 조금 신기한 캐러멜이 있었다. 소금캐러멜과 오렌지캐러멜이다. 소금..

[가전] 대만족 건조기, 건조기를 사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내가 생각하기에, 세탁기 이후 여성을 해방시킨, 아니 가사를 돌보는 사람을 해방시킨 최고의 선물은 바로 건조기라고 생각한다. 잘 생각해 보자, 어떤 사람은 건조기가 아니라 식기세척기(이하 식세기)라고 생각할 수도 있으나, 요즘 같이 1인가구가 많아지고, 자녀를 가지지 않는 부부가 늘어난다. 당연히 외식이 많아지고, 집에서 요리를 하는 사람들이 줄어든다. 식세기는 있으면 좋지만, 1순위는 아닌 것 같다. 가전에서 중요한 부분은 필요에 의한 소비다. 가전은 100만원에서 1000만원이 필요한 고관여 사품군이니 만큼 고민이 수반이 되는 부분은 어쩔 수 없다 건조기 사용 6년차 장점 건조기를 구매한 지는 17년이다. 신혼으로 알콩달콩 하면서 살았는데, 건조기가 그중에 한몫을 했다. 그때 당시 집이 상당히 작았다..

[내사랑 문래] 문래창작촌 맛집, 로라멘과 러스트베이커리 [내부링크]

여기에 산지도 어언 6년이 넘어가는구나, 인근의 아파트에 입주를 해서, 회사생활과 결혼 상활에 매진을 했다. 젊은 날 나와 함께한 문래 창작촌과 문래동은 나에게는 꽤 많은 의미를 준다. 문래창작촌 문래창작촌이란 의미가 무색하리만큼, 이곳은 청년들의 혹은 젊은 사업가들의 기회의 장으로 활성화가 된다. 아이디어가 넘치는 맛집, 메뉴들, 인테리어들 등이 이곳의 의미를 대변한다. 젠틀리피케이션이 오기 전에 입점을 한 업체는 큰 문제는 아닐 것 같다. 사실 이곳은 가로수길이나 이태원이랑은 조금 다른 양상, 성수동과도 마찬가지다. 곳곳이 공업사이고, 규모가 다 너무 소규모라서 크게 재개발이 되지 않는 이상 자본이 들어오기가 힘들다. 준공업지구의 한계. 성수동과는 또 다른 것이 성수동도 공장이지만, 스케일이 다르다...

[1개월간 쇼핑 트랜드] 패션편, 연령, 성별로 나눠봄 [내부링크]

1달 동안(11/26-12/26)까지의 패션 검색어를 보자. 사실 네이버 검색어로 어느 정도 보이지만, 이게 모두의 트렌드는 아니다. 네이버 데이터랩의 내용을 보면, 사람들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대충은 볼 수 있다 20대, 30대, 40대 여성 1위부터 20위까지 나열을 해보자면, 롱패딩, 여성롱패딩, 숏패딩, 여성패딩, 원피스, 여자롱패딩, 몽클레어여성패딩, 코트, 니트원피스, 코듀로이팬츠, 니트, 패딩, 에고이스트패딩, 무스탕, 수면잠옷, 점퍼, 핸드메이드코트, 겨울원피스, 내셔널지오그래픽패딩, 여성숏패딩 20,30,40대 남성 롱패딩, 남자롱패딩, 남자패딩, 내셔널지오그래픽패딩, 나이키패딩, 스톤아일랜드패딩, 패딩, 패딩바지, 남자코트, 남자패딩, 남자무스탕, 패딩조끼, 남자숏패딩, 후드티, 남자니..

[갓오브워라그나로크] 북유럽신화 기반 명작 게임, 스토리와 신화 [내부링크]

나는 책을 좀 싫어한다. 많이 싫어한다. 책은 읽으면 잠이 오기 때문이다. 참으로 아이와 같은 발상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이를 내가 좋아하는 것에 접목을 시킨다면, 이건 참으로 재미있는 취미가 된다. 요즈음에 즐기고 있는, 갓오브워라그나로크는 플레이스테이션5와 플레이스테이션4에 등장한 대작이다. '22년 초대작으로 엘든링과 갓오브워가 있다고 해도, 설명이 될 만큼의 명작게임이다. 이 갓오브워는 플레이스테이션2부터 시작된 전쟁의 신, 크레토스의 이야기다. 초반의 설정은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한 모든 신들을 죽이고, 결국에는 제우스까지 죽이는 모습을 보여준다. 플스4가 출시하고, 플스 독점으로 갓오브워가 부활을 하였다. 넘버링은 하지 않고, 그냥 갓오브워다. 이때에도 사람들은 열광을 하였다. 향상된 ..

[로봇청소기] 주간쇼핑차트 8위, 사악한 가격만큼이나, 인기있는 로보락 [내부링크]

겨울철 사람들은 환기를 덜 시키게 된다. 그만큼 내부의 먼지 등은 당연히 코와 입으로 들어가 건강을 해치게 된다. 이런 이유로 사람들은 겨울철 청소기를 많이 찾게 된다. 2022.12.19주간 네이버 쇼핑 트랜드 (디지털, 가전) 1. 가습기, 2. 탄소매트, 3. 외장하드, 4. 키보드, 5.공유기, 6. 온풍기, 7. 무선청소기, 8. 로봇청소기, 9. 가열식가습기, 10. 전기히터. 그중에 오늘은 로봇청소기를 리뷰를 하려고 한다. 로봇청소기 최초는 2001년 일렉트로룩스의 트릴로 바이트라고 한다. 당시 300만원에 가까웠다고 하니, 정말 부자나 샀을 것 같다. 로봇청소기는 크게, 흡입형 로봇청소기, 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겸용 청소기로 나눌 수 있다. 구매를 할 경우에 고려해야 할 요소들을 나열하면..

[더현대 맛집] 더현대의 맛집 몇개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더현대의 가장 좋은 점은 맛집이 많다는 것이다. 더현대의 바이어들이 업무를 정말 잘하는 것인지, 아니면, 더현대의 명성과 트래픽 때문인지, 맛집이 끊이지 않는다. 대표적인 몇 개의 식당을 꼽아보겠다. 이곳을 섭렵하면, 그래도 더현대에 가서 시간낭비는 하지 않았구나, 하면서 만족하실 것 같다. 참고로 집이 근처라서 2주일에 한번 정도 가기 때문에, 맛집에 대해서는 조금은 알 것 같다. 호우섬(딤섬) 호우섬은 대형 백화점에 입점이 되어 있으며, 용산 아이파크몰이나 롯데나 현대, 신세계의 간판점에 입점이 되어있다. 홍콩식 딤섬과 도삭자장면이 유명하고, 솥밥도 괜찮은데, 시그니처는 역시 딤섬이고 도삭면이 진짜 맛있다. 자장면에 마늘이 들어가는데, 이 마늘이 느끼함을 잡아준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웨이팅이다.오픈할..

[다이슨 에어랩] 크리스마스 마누라, 선물을 사줘야 하나? 고민해 봅시다. [내부링크]

다이슨이 국내에 진출한 지도, 꽤 오래되었다. 기존에 벤더를 통해서 납품받다가 직진출한 것이 수년이 된다. 다이슨은 청소기 업체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이전에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던, V시리즈는 이제 15가 나왔다. 예전에 V7, V8 나왔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대단하다. 모터의 성능이 진보된 영향이겠지. 다이슨 유한회사 설립은 1991년 7월 8일, 영국 윌트셔 몰멜스베리에 소재를 하고 있고, 수석 엔지니어는 당연히 다이슨이다. 먼지봉투가 없는 진공청소기를 만들려는 아이디어에서 시작으로 지금은 전 세계 84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14,000명 중에 절반이 과학자나 엔지니어라고 하니, 이게 정말 대단한 점이다. 먼지봉투가 없는 청소기 DC1은 출시와 동시에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고, 영국만이 ..

[키보드] 허지웅 키보드, 해피해킹과 나의 사무실 친구 K380 로지텍 [내부링크]

네이버데이터랩에서 22년 1월 통계를 꼽아봤다. 디지털과 가전의 한 달간 쇼핑인기 순위를 꼽았다. 1위부터 5윌까지를 보면, 키보드, 블루투스이어폰, 모니터, 히터, 가습기였다. 11월이나 12월 난방기구가 강세인데, 키보드와 이어폰의 검색량이 이를 추월. 춥긴 추우니, 겨울 가전도 꾸준히 인기가 있다. 이번에 리뷰해볼 키보드는 두 가지이다. 극과 극인 사무용 키보드와 기계식 키보드이다 K380 로지텍 키보드 내가 몇 년 동안 사용하고, 추천을 드리는 부분이다. 키보드와 마우스로 세계에서 제일 유명한 회사가 바로 로지텍이고, K380모델이다. 강력하게 추천하는바, 2년은 넘게 쓰고 있다. 블루투스용이며, 멀티페어링을 3개나 지원을 한다. 텐키리스이며, 윈도와 스마트폰, 애플과 맥북 모두 호환이다. 사이즈..

[게이밍 노트북] 크리스마스, 연말선물이라고, 일반 노트북을? 에이수스TUF 게이밍북 추천 [내부링크]

일반 노트북도 성능이 좋은 컴퓨터와 메이저 컴퓨터는 정말 비싸다. 우리가 아는 메이저는 삼성이나 LG일 것이다. 어른들은 삼성이나 엘지면 꿈벅 죽는다. 당연히 인지도가 있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의 생각은 좀 다르다. 어차피 4~5년, 아니 2~3년 쓰면, 저성능이 되기 마련이고, 그때 다시 또 사야 한다. 특히, 중고생의 컴퓨터를 대학교 때 다시 사려고 한다면, 그것도 부담이 된다. 특히, 건축과나 디자인과 등 무거운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한다면, 그래도 가성비가 좋은 게이밍북을 추천한다. 최근 국내 최고의 인기 IT유튜버 테크몽의 방송과 자료에 의하면 노트북 국내 판매령 상반기 에이수스가 1위, 2분기는 LG를 밀어내고, 삼성에 이어 에이수스가 2위로 올라섰다. 100만원 선의 가성비 게이밍 노..

[어그] 그 놈의 어그... 왜... 어그인가.. [내부링크]

어그의 역사 호주에서 만든 양피 기반의 보온 부츠, 안에 털가죽이 있어서 상당히 따뜻하다고 한다. 심플한 스타일이고, 포인트를 주면 훌륭한 패션 아이템이다. 유아용 겨울 신발로도 인기가 있다. 유래가 상당히 독특한데, 1960년대에 서퍼들이 발 보온을 위해서 양피를 발에 덮었는데, 이게 참으로 흉했다고 한다. 또한 그 이전에도 양치는 목동 신발로 사용했다고 하는데, 서퍼를 위한 신발이었다는 것이 정설처럼 받아들여진다. 어찌했건, 1970년대 말에 미국인이 이를 미국에서 판매를 했고, 80년에서 90년대에 인기를 끌었다고 한다. 우리나라는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임수정이 어그를 신고 나와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베어파우와 같은 아류작들도 많이 나왔다. 백화점이나 오프라인에서는 찾기 힘든 것도 사실인..

[가전] 12월 가전 검색 쇼핑 3위 온풍기, 온풍기 추천(2개) [내부링크]

들어가기 전에 겨울은 겨울인가 보다. 오늘 수은주가 영하 15도를 찍었다. 앞서서 잘 때 사용하는 제품을 리뷰했었다. 바로 온수매트와 탄소매트를 리뷰를 했다. 아니나 다를까? 겨울 난방 용품인 온풍기나 컨벡터가 네이버 쇼핑순위 가전 순위에 뽑혔다. 당연한 결과이다. 사실 11월은 전년보다 따뜻하다 보니, 이러한 수요가 적을 수밖에 없었는데, 근래 일주일 안에 한파가 오니, 당연한 상황이다. 온풍기는 유명한 곳이 신일전자, 한일전자, 위닉스, 파세코 등이 있으며, 어디에서 사용할 것인가, 그것의 구동은 어떤 재료로 된는가? 전기? 가스? 그리고 평형에 따라서도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방에서 쓰느냐, 아니면 거실에서 쓰느냐에 따라서 다를 것이다. 모양으로 보면 스탠드형인지, 타워형인지, 벽걸이형이냐에 따라서 ..

[문래창작촌 맛집] 두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이전에는 곱창, 이자카야, 포장마차, 라멘, 브런치 등을 이야기했는데, 오늘은 카페를 좀 이야기할까? 생각 중이다. 술집이 주지만, 카페도 나름 괜찮은 곳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다. 낮커밤맥으로 유명한 올드문래는 명불허전이고, 솔트도 훌륭하며, 베이커리로 유명한 곳도 두어 군데가 있어서, 선택의 폭은 꽤 많은 편이다. 이중에 몇 개를 골라서 리뷰를 하려고 한다. 러스트! 무조건 베이커리가 맛있는 러스트를 추천한다. 내가 사랑하는 러스트 갓구운 신선한 빵을 만들어 주는 빵집이다. 1층에 베이커리공간이 꽤 크고, 직원들도 많다. 프레즐도 훌륭하고, 크로와상류도 괜찮다. 초콜릿 빵도 괜찮다. 빵의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한 것은 아니다. 파리바게트처럼 그럼 다종류 느낌은 아니고, 몇 개 안 되지만, 정성스럽게 만들..

[쇼핑트랜드] 가전, 탄소매트 추천 [내부링크]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순위 네이버의 11.18-12-19까지의 데이터랩 디지털 및 가전의 순위를 보면, 가습기, 탄소 매트, 가열식 가습기, 온풍기, 전기히터, 무선청소기, 키보드, 외장하드, 카본 매트, 로봇청소기 순이였다. 이전에 가습기에 대해서 한번 체크를 한 것과 같이, 전기 매트를 리뷰를 할 예정인데, 그냥 매트가 아닌, 탄소 매트다. 탄소 매트란 무엇이며, 추천 제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다시 말씀드리지만, 협찬도 없고, 광고도 아니다. 다나와에 있는 수많은 제품 중에서 별점과 리뷰수가 많은 제품을 우선으로 리뷰하는 점을 참고 부탁드린다. 탄소 매트 탄소 매트는 전기열선을 이용하지 않고, 탄소섬유에 전기를 공급하여, 저항의 열로 난방을 하는 매트를 이야기한다. 가장 우수한 것은 전기열선..

[가전 삼성 QLED 75인치] 월드컵 끝나고 뒷 북 리뷰 [내부링크]

월드컵이 끝나고, 가전 특수도 사라진 것으로 보인다. UHD 송출을 하는 방송사가 있지만, 실제로 우리가 보는 SK브로드밴드 등 통신사에서 서비스하는, 방송들은 UHD로 보기 힘들다. 실제 UHD 방송을 시청하려면, 전용 안테나를 설치하거나, 아파트 공동으로 사용하는 안테나에서 소정의 금액으로 장비를 추가하면, 전세대가 방송을 신청할 수 있다. 이것도 옵션이 있는데, 17년 이전 모델은 UHD 방식이 현재의 방식과는 달라서, 다른 장비가 추가를 해야 한다. 나는 최근에 SK브로드밴드 TV 서비스를 해지하였다. 그리고, 안테나 케이블을 사서 기본 안테나와 연결을 했는데, 그전과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선명한 화질로 축구경기를 시청을 하였다. 그것이 바로 어제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 아르헨티나와 프랑스의 ..

[월드컵 최종 결승] 아르헨티나 36년만에 우승, 역시 메시 [내부링크]

메시. 7 발롱, 코파 우승, 라리가 우승, 리그앙 우승, 챔스 여러 번 우승, 올림픽 우승, 월드컵 우승 이건 천상계 아닌가. 아르헨티나, 프랑스 결승전 전반전 사진 점유율 아르헨티나 49%, 프랑스 36% 이걸로 봐서는 크게 잘안보이지만, 프랑스 유효슈팅이 0이었음. 후반 10분 넘어서까지 프랑스는 유효슈팅이 없었다. 정말 답답하게 플레이 했다. 후반 25분에 음바페는 첫슈팅을 했다. 그리즈만은 동시에 빠졌다. 30분에 프랑스는 실수, 힘빠지는 프랑스, 벤제마, 포그바의 빈자리가 느껴지는 그런.. .. 하지만, 페널티킥으로 음바페 한골, 또 발리슛으로 음바페 한골!, 축구는 모르는 것이다. 2:2. 루즈타임 8분, 공방이 치열함. 결국 연장 연장전 몸싸움이 거칠다. 데폴, 알바레스 전반 11분 교체,..

[플레이스테이션5, 스위치] 최고의 부모가 되어 보자.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 [내부링크]

최고의 선물이 되는 이유 아이들은 아이들의 눈으로 봐야 한다. 아이들은 자기들끼리 놀면서, 서로를 비교한다. 한 명이 좋은 게임기나,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으면, 그를 동경하고, 그와 함께 어울릴 것이다. 한마디로 인싸가 되는 것이다. 그것은 지금이나 예전이나 같다. 우리가 슈퍼 패미컴이 있고, 재믹스가 있었던 시절이라고 생각을 한다면, 그분은 그 동네에서 최고의 인기 스타였을 것 같다. 물론 그것인 30년, 40년이 된 이야기라 할지라도 말이다. 현재 최고의 게임기 콘솔을 뽑아보라고 한다면,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가 될 것이다. 성능면에서는 엑스박스 엑스나 플레이스테이션5가 될 것이고, 휴대용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닌텐도 스위치가 있을 것이다. 내가 보유했던 기종 (PS4, PS5, 스..

[패딩추천] 내셔널지오그래픽,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의 패딩 [내부링크]

겨울 의류의 처음과 끝은 패딩 오늘 수은주가 영하 15도로 떨어졌다. 너무 추워서 장난이 아니다. 바람도 무섭고, 눈도 오고, 이때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무엇을 입어야 하는가? 플리스는 약간 버겁다. 패딩으로 가야 하는데, 패딩의 선택도 어렵다. 롱 패딩이냐 숏 패딩이냐, 프리미엄 브랜드인가? 내셔널브랜드인가?, 아니면 무신사에서 사야 하나?, 매장에서 사야 하나? 모든 것이 고민이 될 수밖에 없다. 프리미엄 패딩은 가격인 너무 부담스럽다. 프리미엄 패딩의 선두주자로는 모두들 아는 몽클레어 혹은 몽클레르라고 하는 브랜드와 에르노, 캐나다구스, 파라점퍼스 등이 있다. 이는 100만 원은 우스운 고가의 패딩으로 품질과 퀄리티가 좋긴 하나, 결국은 가격이 문제다. 10대나 20대에게 이러한 고급 브랜..

명품 루이비통으로 유명한 LVMH 관련 소식 外 [내부링크]

LVMH 관련 소식 로에베, 리모와, 셀린느는 모두 LVMH 인수되었다고 한다. 인수 후에 직진출로 전환하는 부분, 루이비통 제외한 대부분은 지사 케이스퀘어시티빌딩 집결하고 있다고 한다. 루이비통코리아가 있는 청계천으로 이전, 일부는 국내 지사 설립과 함께 청계천으로 이동을 하고 있다고 한다. 이전에 국내 파트너사를 통해서 유통하는 LVMH는 자사 직진출 위주로 개편을 하고 있는데, 로에베도 국내 코오롱Fnc와 국내계약을 종료한 후 로에베코리아를 세웠는데, 시작은 삼성동이지만, 현재는 청계천으로 옮겼다고 한다. 이와 마찬가지로 리모와 역시, 썬무역상사와 계약을 2019년에 해지하고, 위의 같은 건물인 케이스퀘어시티빌딩으로 이전한 상태라고 한다. 셀린느도 신세계 인터내셔널과 결별을 하고, 내년부터 직접 전..

[겨울 가전] 온수매트, 전기 매트 [내부링크]

요즈음 추워지면, 온수매트와 전기매트, 탄소매트 등이 불티나게 판매가 된다. 금액대도 천차만별이다. 언제나 항상 문제가 되는 돈이지만, 건강과 추후 불량으로 재구매가 필요하면, 이야기가 다르지. 또한 화재의 위험성을 생각해 보면, 중국산 전기매트는 위험성도 크다. 전기매트는 전자파에 대해서 자유로울 수 없다. 그래서 아무리 인증을 받았다 하더라도, 찝찝한 건 사실이지. 그래서 뭐니 뭐니 해도 전자파로는 안전한 온수매트를 한 번 추천해 보겠다. 온수매트 설명, 장점 원리는 우리가 아는 보일러와 같다. 보일러 본체에서 가스나 기름으로 물을 가열해서, 관을 타고, 물을 내보낸다. 단순하게 설명했지만, 그래서 전기선을 깔고 자는 전기 매트보다 전자파를 만날 확률이 거의 없다. 장점은 합선이 될 우려가 없다. 아..

[무조건 가야해] 롯데잠실 월드몰 잔망루피 팝업 [내부링크]

잔망루피 이름은 루피고, 뽀롱뽀롱 마을에 거주한다. 암컷 비버, 요리 솜씨가 뛰어나지만, 운동은 꽈당인 친구임. 뽀로로, 크롱과 친구이다. 2020년 7월 31일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나왔고, 콜라보로서는 상쾌한과 버거킹의 슈프림버거 콜라보, 도미노 피자, 제주항공 도장, 팝업도 정말 인기가 많아서, 서울과 부산, 대구에서 열었다고 한다. 롯데 팝업의 성지, 잠실 롯데월드몰 롯데백화점 잠실점 이외에, 제2롯데월드에 있는 롯데월드몰은 롯데백화점과 롯데쇼핑의 심장 격이다. 사실 잠실하면, 롯데백화점 잠실점이었고, 잠실점의 랜드마크는 지하의 트레비분수이다. 하지만, 롯데월드몰이 생기고, 월드몰 내에 왕관 조형물이 관광지로 부상이 되었으니, 이를 철거하고, 각종 팝업과 마케팅의 공간으로 만들고 있다. 이번의 잔망..

[가전 인기쇼핑 아이템] 12월 12일 네이버 기준 [내부링크]

1위 가습기, 2위 휴대폰 케이스, 3위 청소기, 4위 히터, 5위 온풍기, 6위 전기매트 및 전기장판, 7위 복합기, 8위 휴대폰 보호 필름, 9위 TV, 10위 웨어러블 디바이스 액세서리. 날씨가 날씨이니만큼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인기 쇼핑 순위에 오른다. 여기 중에 몇가지를 추려서, 리뷰를 하려고 한다. 이번파트는 가습기를 내 마음대로, 나의 기준으로 하려고 한다. 프리미엄 가습기 추천 (내 가족을 생각한다면, 프리미엄으로 가자) 프리미엄 라인으로 가보면, 일단 다이슨 하이제닉 미스트 AM10이다. 다이슨으로 말할 것 같으면, 우리가 흔히 아는 청소기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다나와 기준으로 별표가 570개인데, 4.7점의 상당히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5점이 넘는 그런 런 멋진 녀석이다. 주..

실내자전거와 즈위프트 [내부링크]

즈위프트는 무엇인가. 즈위프트 라이딩 센서도 있고, 로라, 평로라, 스마트 로라 등 여러 가지 제품들을 우리 라이딩하시는 분들은 잘 아실 것인데, 특히, 오늘은 즈위프트를 설명드릴 예정입니다. 즈위프트는 로라와 자전거에 센서를 연결하로, 모니터를 통해서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가상현실 자전거 라이딩 시뮬레이션이다. 2014년부터 했는데, 이제는 조금 있으면, 10년이 되겠다. 이제는 유료 서비스로 전환하여,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내겠지만, 초기엔 힘들 것 같았는데, 어찌했건 지금까지 이끌고 온 것을 보면 대단하지 않을 수 없다. 가상현실에서 라이딩을 하면서, 친구도 만나고, 세계의 사람들과 겨루기도 하면서, 탈 수 있다. 유래는 스위프트(swift)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이는 '재빠르다'란 영단어이다. 개..

[에어팟 프로2] 2개월 사용 후기와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리뷰 (크리스마스 선물) [내부링크]

어디에서 샀나요!? 에어팟 프로2가 출시한 지 몇달이 지났다. 그래도 사서 경험한다고, 11번가에서 11절에 구매를 하였다. 사실 일본이 엔저고 면세도 좋을 것 같아서, 일본 현지 비쿠카메라에서 실시간으로 가격을 보니, 십일절이 조금 더 많이 저렴했다. 물론 비쿠카메라의 판촉과 마케팅을 세세하게 확인은 못했지만, 가격 면에서는 11절이 우월했다. 가장 감동한 부분 감동이라고까지 말하기는 그렇지만, 역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노이즈캔슬링 부분이라고 하겠다. 에어팟 프로 초기버전을 사용하진 않았으나, 그보다 더 개선이 되었다고 하여, 믿어봤는데, 역시 정말 만족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 배 강력해졌다고 한다. 지하철이나, 소음이 있는 곳에서 나는 영화나 음악의 주인공이 된다는 것이다. 쉽게 말하자면,..

[크리스마스 데이트] 데이트는 뭐가 좋을까(성인용)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는 데이트는 어디서 해야 좋을까!? 10대와 20대 커플은 성수동이 이태원, 강남에 많이 나와서, 캐주얼한 식사를 즐길 것 같다. 30대 ~ 40대 데이트 장소 30대는 어디가 좋을까?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경제적으로 자립과 여유가 있는 30대는 파인 다이닝 정도가 괜찮을 것 같다. 미슐랭이 아니더라도, 코스 느낌이나 오마카세가 있는 곳이 좋을 듯하다. 요즈음은 서울이나 대도시 인근에 이러한 레스토랑들이 많이 생겼다. 여기에 와인바나 분위기 있는 바도 추천이다. 모든 것이 분위기에서 시작해서 분위기로 끝나길 마련이다. 어두운 조명 아래서, 기분이 묘해지고, 멜랑꼴리 할 때가 생긴다. 그것이 술과 함께라면, 당신은 필승이다. (뭐, 다른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니니, 과도한 의미부여는 감사합니다) 성..

[아바타2 물의길] CGV IMAX에서 봐야하는 이유(노스포), 후기(아바타쿠키 없음) [내부링크]

오늘 아바타 개봉 첫날, 아이맥스관에서 첫 개봉 영화를 보았다. 예매 전쟁이 치열했다. 그래도 운이 좋게, 당일 예매가 가능한 건, 혼자였기 때문이다. 커플석은 진짜 힘들다. 하지만, 혼자라면, 좌석이 간간히 생긴다. 팁이라고 할 건 없지만, 앞자리는 계속 자리가 있긴 하다. 맨 앞자리이지만, 일단 좌석을 예매하고, 시간 날 때마다 새로고침을 해서 올라가면 된다. 나는 A열에서 F열로 점프를 했다. 운이 엄청 좋아서 그런 것도 아니다. 이유는 직장인들이나, 학생들도 분명히 일정이 있어서 틀어지기에, 12시나 오후 표는 변동이 좀 있는 편이다. 주의해야 할 점은 상영시간 15분 전이라면, 영화표의 환불이 가능하나, 그 이후엔 환불이 불가하여, 자칫 좋은 자리를 얻으려 하다가, 두 명분을 결제할 수도 있으니..

[빔프로젝터] 애니빔, 상상 외의 성능 [내부링크]

남자의 꿈 남자의 로망이라고 하면, 나의 방에서 누워서 빔프로젝터로 게임이나, 스포츠, 영화를 빵빵한 사운드로 보는 것이 맞을 것이다. 이게 20대나 30대 남자의 소박한 소망이다. 빔프로젝터는 나름 고가이긴 해도 직장이 있다면, 못 살 것도 아니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물론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그래도 내가 생각하는 기준에서는 그렇다. 거실에서 TV로 깔끔하게 볼 수 있겠지만, 이 몸은 넓고 큰 곳보다는 좁고 아늑한 곳이 왜 좋을까? 그래서 나의 방에서 누워서 아늑하게 즐기는 것을 선호한다. 빔프로젝터의 기준 프로젝터의 명암비나, 해상도, 안시루멘 등을 살펴봐야 하고, 방식 또한 중요하다. 프로젝터의 방식의 LCD와 DLP 두가지이며, 램프의 빛을 LCD 패널에 통과 후 렌즈 전면 스크린에 상을 맺..

[애플워치] 애플워치8 사용 2달 후기 41mm GPS (MP6K3KH/A) [내부링크]

애플워치 8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애플워치8 41mm/GPS/알루미늄/실버/화이트 모델이다. 모든 선택을 나열해보면, 구매를 할 때는 화면 크기를 선택하게 된다. 41mm, 45mm 두 가지가 있으며, 스마트워치의 연결성 부분에서 GPS와 셀룰러 두 가지 모델, 케이스는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 케이스와 밴드의 경우에도 나열을 해보자면, 레드 스포츠밴드, 골드 밀레니즈 루프, 골드 스타라이트 스포츠 밴드, 그래파이트 밀레니즈 루프, 미드나이트 스포츠밴드, 스타라이트 스포츠 밴드, 실버 화이트 스포츠 밴드 등이 있는데, 실버 화이트 스포츠밴드가 이번에 리뷰를 할 모델이다. 어디서 구매를 했나요? 가장 구매하기가 쉬운 곳이 하이마트도 있고, 인근 백화점에 애플샵이나, 공식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프리스비나..

[더현대 맛집] 미켈레커피에서 알라떼, 올라떼, 자연농원 좀 맛보세요 [내부링크]

더현대의 카페(커피맛집) 더현대의 카페는 유명한 곳이 많다. 내가 가본 곳으로 이야기를 하자면, 카멜커피 다수, 테일러커피, 블루보틀, 올댓커피, 그리고 바로 이곳 미켈레커피다. 개인적으로 카멜커피가 정말 훌륭하나, 아시다시피, 카멜커피 한눈을 팔면 웨이팅이 100명은 더 늘어나는 아주 잔혹한 커피다. 블루보틀커피 또한 마찬가지, 나머지는 냉정하게 말하면, 그 정도의 인기는 아니다. 테일러커피와 미켈레커피, 올댓커피도 웨이팅이 있지만, 못기다릴 것은 아닌 것 같다. 오늘은 미켈레커피에 대해서 논하겠다. 인스타특화 커피 전문점 맛도 맛이지만, 이곳은 정말 인스타에 특화된 메뉴들이 즐비하다. 알라떼는 계란 모양, 서울랜드는 거품으로 구름을 만들었다. 자연농원은 말그대로 자연을 가져온 것 같은 2개 층으로 야..

[문래창작촌 맛집] 목화원, 1티어급 사시미를 맛보자 [내부링크]

목화원? 목화원은 올해 생긴 문래의 이자카야다. 앞서 소개해드린 주점준무나 숙성당이랑 약간 결이 다르다. 이곳은 어두운 조명에, 인테리어가 정말 남다르다. 문래창작촌은 많은 청년 사장님들이 많다. 이곳도 그중에 하나다. 위치 자체도 너무 외진 곳이 아니라서 접근성도 상당히 좋다. 여기 인근에 위치한 곳은 포도술과 도쿄라보는 자리를 안정적으로 잡아 영업을 하고 있고, 카페 기글이나 그 위층에 포차 채윤희도 정말 유명한 곳이다. 목화원이란 작명은 이곳이 문래이다 보니, 문래의 작명과도 연관이 있다. 문래역에 가시면 물레, 목화를 다룬 내용을 볼 수 있다 3회째 방문하는 이유 이유야 많겠지만, 신선도와 솜씨. 사시미의 선도는 여느 집보다 훌륭하다. 이전에 내가 잘못 봤는지 모르겠지만, 직접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논픽션] 크리스마스 선물특집 두번째 논픽션 바디워시, 왁스 태블릿 [내부링크]

논픽션 전성시대 앞서서 이야기 한 것처럼 논픽션은 이제 MZ를 대표하는 브랜드의 하나로 발전했다. 불과 2-3년만에 말이지. 논픽션이 이렇게 인기를 얻게 된 것은 무엇일까? 엄청나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도 있을 것 같고, 마케팅도 한 몫 했겠지만, 그만이 가진 향의 시그니처나 품질 등이 중심에 있었을 것 같다. 모든 것이 복합적으로 논픽션 전성시대를 이끌었다. 가볍게 친구에게 선물을 할 수 있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상위에 랭크가 되어 있다는 것은 그만큼 확실하게 MZ세대에게 각인이 된 것 같다. 오늘은 논픽션 리뷰 두번째, 바디워시와 함께 왁스 태블릿이다. 바디워시 어떤 것 쓰세요? 자신만이 좋아하는 바디워시향이 한가지씩은 있을 것이다. 보통 플로럴 향이나 과일향을 많이 사용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스위..

[문래창작촌 맛집] 정리!, 5년간 살면서 얻은 지식 방출 (파트 1) [내부링크]

문래창작촌 특성 문래창작촌은 아시겠지만, 원래 유명한 곳은 아니었다. 문래를 떠나서, 영등포라는 곳은 가슴이 아프지만, 사통팔달의 교통 요지의 입지로 한강으로 인천에 물자를 이동할 수 있는 곳이었고, 일제 수탈의 교두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이후에도 발전을 하여, 영동이라고 하는 것은 영등포의 동쪽을 가리킨다. 강남이 발전하기 전에는 영등포의 서쪽이 상당히 부유했다고 한다. 일장 연설은 여기서 끊고, 공업이 발달하기 시작했고, 소규모 공장들이 구로공단이나 영등포에서 늘어나기 시작하여, 현재도 베어링이나 알곤용접, 밀링머신, 선반 작업 등 이러한 작은 업체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재개발도 힘든 게 사실이다. 영등포 당산1동은 준공업지구이기도 하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 작은 소자본으로 작가나, 예술을 하..

[배터리 방전] 예방과 이유 [내부링크]

겨울철 배터리 방전 이유는 무엇일까? 가장 문제인 것은 기온과 관련이 있다. 추우면, 배터리 기능이 제 역할을 수행할 수 없다고 한다. 배터리의 수명은 3~5년이다. 이것도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서 천차만별이다. 한번 방전이 되면, 100가 아니라 70만 수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맨 처음은 70 그다음은 50, 그다음은 35, 그렇게 해서 지속적으로 방전이 된다는 것. 그러니 맨 처음에 방전이 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배터리 방전 예방법 간단한 것 같지만, 또 그리 간단한 문제는 아니다. 물론 새차라면, 큰 문제는 없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일단은 최초의 방전이 안되도록, 비상등이 켜져 있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 한다. 비상등을 켜놓고, 일 보러 갔다가 깜박한 사람들이 꽤 많다. 이유는 ..

[논픽션] 카카오 선물하기 최고봉 논픽션을 리뷰해보자 [내부링크]

논픽션이 뭐야??? Your New Ritual리추얼 : 내면을 마주 보는 일상의 의식 Reset, Refresh for the Self 우리는 넘쳐나는 이미지와 타인의 목소리, 소셜미디어가 쏟아내는 어지러운 잣대와 평가에 잠식된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진실과 거짓, 현실과 허구의 경계가 모호해질수록 꾸밈없는 얼굴과 담담한 목소리는 내면의 틈새 속으로 깊이 숨어듭니다. 우리에게 정말 필요한 것은 어쩌면, 심오한 깨달음이 아닌지도 모릅니다. 바쁘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 나만을 위한 소박한 리추얼을 만드는 것. 어떤 목소리에도 휩쓸리지 않고 나 자신의 내면과 대화하는 경험. 논픽션의 이야기는 바로 그러한 순간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논픽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글이다 코스모 폴리탄에 선정한 MZ세대가 좋아..

[아바타2개봉] 아바타 2 물의길이 12월 14일 수요일 개봉 [내부링크]

아바타 전편 (09년 개봉, 10년 각종 아카데미상 수상) 개봉2009.12.17., 러닝타임162분 수상내역 2011 37회 새턴 어워즈(최우수 DVD/BD 스페셜 에디션) 34회 일본 아카데미상(우수 외국작품상) 2010 62회 미국 감독 조합상(감독상(공로부문)) 36회 새턴 어워즈(최우수 SF영화상, 최우수 남우주연상, 최우수 여우주연상, 최우수 남우조연상, 최우수 여우조연상, 최우수 감독상, 최우수 각본상, 최우수 음악상, 최우수 특수효과상, 최우수 프로덕션디자인상) 8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촬영상, 미술상, 시각효과상) 63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특수시각효과상, 프로덕션디자인상) 6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작품상-드라마, 감독상) 15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촬영상, 미술상, 편집상, ..

[책발전소 광교점]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의 역작 [내부링크]

수원 광교의 핫플레이스이자 북카페로 유명한 이 책발전소는 원래는 망원동의 책발전소가 원조다. 이것도 수년 전의 일이고, 책발전소 광교가 생긴 지도 꽤 오래전이다. 이상할 이유가 없지만, 이곳은 알려 마땅한 곳이기에 소개를 한다. 위치 책발전소 광교는 자차가 아니면, 접근하기가 좀 힘들다. 다만 광교중앙역(신분당선)에서 마을버스나 버스가 2개가 다니므로, 네이버 지도를 통해서 접근해도 된다. 교통이 좀 그렇긴 한데, 한 번은 꼭 가보셔야 하는 곳으로, 나는 가끔씩 이곳에 들러서 많은 핫플을 경험한다. 일단 엘리웨이 광교의 핫플이라고 하면, 아우어 베이커리, 밀도 베리이커리 이외에도 세상의 모든 아침과 광교 책발전소 등등 정말 많은 카페와 식음료점이 많다. 그래서 이곳에 오면, 먹을거리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

[롯데본점,신세계본점] 크리스마스 연출 대결은!? [내부링크]

롯데백화점의 심장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의 심장 신세계백화점 본점 이번에도 크리스마스 연출과 조명들로 다시 한번 붙었다. 사실 작년은 너무도 보잘것없는 롯데백화점 본점이었지만, 이번에는 단단히 준비를 한 것 같다. 형형 색색의 엄청난 규모는 아니지만, 아예 시설을 증설한 것으로, 신기한 연출을 했다 신세계 본점 여전히 명불허전이지, 이 정도면 솔직히 넘사벽 아닌가? 그래서 작년에도 진짜 센세이셔널 했었지. 올해는 작년에 약간 업그레이드 한 부분인데, 사실 깊게 체감은 안된다. 사람들이 모여서, 안전사고에 우려에 경찰 아저씨들이 있었다. 주말에는 인파가 몰리고, 특정 시간에는 더욱이 마찬가지다. 앞에 분수까지 너무 예쁘다. 차량과 같이 어울어지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멋진 이 그림은 역사에 남을 것 ..

[유니클로마르니] 유니클로와 마르니의 콜라보, 타임스퀘어 유니클로 [내부링크]

마르니와 유니클로 컬래버레이션, 가격도 합리적이니, 무조건 가서 구매를 하자 타임스퀘어 유니클로에 가봤다. 마르니와 유니클로.... 두거장이 만났으니, 그야말로 무조건,,, 필구해야하는 상황이 아니겠는가. 양말이야말로, 이쁘고, 귀여워서 구매를 서두르자... 유니클로 타임스퀘어... 뭐니뭐니 해도 큰곳에 가야, 물량이 많다. 만고의 진리 (주차 꿀팁) 타임스퀘어 유니클로 가는법 1. 영등포역에 도보로 5~7분 정도 걸으면 타임스퀘어에 도착, 5호선 영등포 시장역에서도 접근 가능 2. 차량 ... 음....비추(엄청난 주차시간) 팁이라고 치면, 영등포 롯데와 신세계에서 어플을 받고 회원을 가입하면, 월별로 2시간씩 2회의 무료쿠폰을 주니 이를 이용하고,조금만 걷자 (여자친구는 별로 좋아하지 않겠지만) 마르..

[묘미] 크리스마스 근사한 데이트, 미슐랭 1스타! 묘미, 창덕궁뷰가 살아있다. [내부링크]

위치 및 주차, 영업시간 정기휴무는 매주 일월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0시 -22시 15시-17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주차장소는 협소하나, 예약후 문자를 보내주어 차량을 가지고 올 거냐고 물어보고, 거기에 응답을 해줘야 한다. 아라리오 뮤지엄? 과 같이 있어서, 주차장소가 매우 협소하다. 지하철로 가신다면, 3호선 3번 출구에서 3분만 걸어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엘리베이터 이용 5층 : 묘미 12시 - 22시(실질적으로 12시에 시작하네) 4층 오픈 준비 3층 르꼬숑(르꼬숑은 북촌인가에서 한번 먹은것 같은데, 프랑스 요리) 2층 병과점 1. 프릳츠 오늘의 코스 호박정과 학꽁치, 농장, 버거 방어 닭과 버섯 오리 한우 구황작물 커피/차 페어링이나 추가는 시키지 않았다. 오징어 국밥이나 트러플, 랍스터,..

[메종 마르지엘라] 여성 코튼 타비 스니커즈 [내부링크]

메종 마르지엘라는 최근에 정말 핫한 브랜드 임은 틀림이 없다. 명품으로 인식이 되고, 생각이 되지만, 컨템포러리 브랜드라고 보는 것이 맞을 듯하다. 이유야 여러 가지겠지만, 사실을 봐도 알겠지만, 구찌, 프라다, 샤넬 등 명품이 쏟아지는 가운데, 그 정체성은 많이 변질? 되었다. 정체성보다는 가치라고 말할 것 같은데, 중국인들이나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하다 보니, 희소성보다는 그냥, 비싼 럭셔리 제품으로 인식이 되니, 조금은 개성 있는 브랜드들이 많이 빛을 보는 것 같다. 그중 하나가 바로 메종마르지엘라다. 메종 마르지엘라 시그니처가 바로, 신발 부분이 양쪽으로 갈라진 스타일인데, 처음에는 적응이 안 되다가도, 나중에는 정말 괜찮은 브랜드로 인식이 된다. 정말 유명한 것은 메종마르지엘라의 독일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