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jiworld의 등록된 링크

 kimjiwor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와이즐리 콜라겐 마스크팩 추천 [내부링크]

와이즐리에서 콜라겐 마스크팩이 5P에 아주 착한 가격이더라구요 광고, 유통비 없어 놀라운 가성비!! 와이즐리 콜라겐 마스크팩은 마트나 와이즐리 외에는 제품이 없으며, TV 광고나 광고 모델도 없어서 이런 가격이 나오지 않았을까? 와이즐리 홈피에도 그렇게 표기가 되어 있더라구요 프랑스산 콜라겐 추출물 80%, 13가지의 비타민 성분이 들어 있어 주름, 미백 개선에 좋다고 하니 안쓸 이유가 없겠죵^^

배홍동쫄쫄면 솔직후기 [내부링크]

매콤한 배홍동쫄쫄면을 소개 합니다 배홍동비빔면에 이어 배홍동쫄쫄면이 나왔네요^^ 유재석님이 광고하는 배홍동쫄쫄면 비빔면을 워낙 좋아해서 마트에 가서 사왔어요~ 처음엔 배홍동비빔면이랑 다를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먹어보니 면이~ 면이!! 다르더라구요~ 배홍동쫄쫄면에는 토핑이 비빔면과 다르죠 면 또한 끓여서 먹어보면 쫄면처럼 쫄깃함 때문에 정말 맛있어요~ 끓일때 눈으로 봐서는 몰라요~ 먹어봐야 알아요^^ 배홍동쫄쫄면 양념은 또 왜이리 맛있을까요~~ 양이 많아져도 맛있어서 항상 아쉬워 ㅜㅜ 배홍동비빔면과 배홍동쫄쫄면은 확연하게 다르다!!! 탕탕탕!!! 다음에 또 뵈어요^^

블루리본 받은 서촌카페 [마농트로포] [내부링크]

마농트로포 카페 블루 리본을 받은 서촌 마농트로포 카페를 소개합니다~ 작은 카페예요~ 이 사진 한장으로 '마농트로포' 카페 실내가 다 보이네요~ 작다고 그냥 다른 카페랑 비슷하겠지~ 생각하실 수 있지만 여기 파티쉐님이 르꼬르동블루출신 이랍니다 세상 멋 없게 찍은 사진이네요~ㅋㅋ 블루리본이 이렇게나 많을 수가... 저는 인테리어 소품에 관심이 많아서 의자 커피잔 거울 액자 이 위주로 많이 찍었어요~ 감각이 정말 보통 아니신것 같아요~~ 거울과 위에 조명 등 보이시죠 이렇게 한세트로는 10년 뒤에 봐도 세련됨을 지녔을 조합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의자 찾아 보니 가격이 절대 만만한 가격이 아녜요..ㅜㅜ 저는 살 수 없을 거예요 ㅋㅋ 이렇게 찍으니 너무 감성적이네요~ 유리에 비치는 모래시계 소품 보이시죠? 너무..

와이즐리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요즘 물가가 고고행진 중이죠~ 아주 무섭도록 말이죠..ㅜㅜ 뭐~ 하나 사기가 겁나요 ㅜㅜ 그래서 오늘은 제가 아주 유용한 사이트 하나를 소개하려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고, 많이 애용하고 계실것 같아요~ 저도 안지는 꽤 됐어요~ 이 회사 슬로건이 품질은 높게. 가격은 낮게. 물가가 오름세인데도 불구하고 또 한 번 가격을 낮춘 회사가 바로 여기 입니다. 그렇다고 저품질을 사용하지 않아요! 소비자의 눈으로 바라보고 귀를 기울이고 불편한 점이 있으면 개선되는 것이 바로바로바로 느껴지는 그런 회사입니다. 바로 와이즐리 라는 회사인데요.. 영양제, 스킨케어, 식품, 여성용품, 생활용품, 반려견 용품까지 있답니다^^ 그리고 앞으로 출시되는 제품들을 미리 알려주고 소비자들이 어떤것들을 원하는지 응원의 클릭..

현대시티아울렛 지하식당 [존슨빌 부대찌개] [내부링크]

글 . 사진 | 김 지 서울 중구 장충단로13길 20 (지하 2층 내에 있습니다.) 주말에 쇼핑도 할겸 가까운 아울렛에 갔는데 며칠 전부터 신랑이 부대찌개 먹고 싶다고 해서~ 여기로 갔어요 몇년 전에도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부대찌개 먹고 싶은 꼭 여기로 가서 먹어요~ 테이블은 이렇게 있고 저 뒤에 보이는 2층에서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대표적인 메뉴로 [JVL부대찌개]랑 부대찌개 토핑에서 잔슨빌 모둠을 추가 주문했어요~ 별로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바로바로 나와서 좋더라구요~ 추가를 시키지 않아도 여러 종류의 햄이 푸짐하게 나와요~ 추가로 시킨 토핑이예요~ 라면, 사리, 햄, 떡, 치즈 밥은 양푼이에 요정도~ 국물에 말아먹으라고 큰 그릇에 주시나봐요~ㅋㅋ 보글보글~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아웃백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먹자~ 꿀팁!! [내부링크]

1. 무조건 런치타임 오픈 시간부터 오후 3시까지 이며 주말, 평일 모두 가능함. 스프, 에이드, 후식 포함되어 있음! 마무리로 커피까지 풀코스로 즐길수 있음! 2. 투움바 파스타 꼭 소스 넉넉히 주문하기 먹는 중 소스가 부족해도 소스 추가 무료로 가능함! 취향에 맞게 면도 변경할 수 있음. 3. 스테이크 사이드 사이드를 감자튀김으로 주문시 멜티드 치즈를 추가하면 오지 치즈 프라이가 됨! 볶음밥 시켜서 투움바 소스에 비벼 먹어도 맛있음. 4. 샐러드 스프 1,400원 추가하면 샐러드로 변경 가능! 2,900원 추가하면 치킨텐더 올려서 먹을 수 있음. 소스는 허니머스타드 소스 추천! 5. 스프가 2개인 경우 2개 다 샐러드로 바꾸면 아웃백에서 주문한 샐러드와 동일한 양이 됨! 거기에 텐데 2개 추가 주문해..

결혼 기념일에 찾은 [앨리키친] [내부링크]

글 . 사진 | 김 지 서울 중구 퇴계로 304-14 0507-1311-0214 - 영업시간 - 주말. 11시 30분 -21시 30분 평일. 11시 00분 -21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오늘은 22년도 12월 23일 저희 부부 결혼 기념일에 방문 했던 앨.리.키.친 이 날이 엄청 추웠었던 기억이 나요 바람도 엄청 심하게 불었구요.. 몸 상태도 안좋았던 때라.. 최고의 날에 최악의 컨디션을 지녔던 날~!! 근데.. 지금 생각해 보면 잼 났었던것도 같아요 신랑한테 걸어가면서 왜 예약을 해서 고생 시키냐고 투덜댔었는데 가서는 엄청 잘 먹었었던 그 날ㅋㅋㅋ 저는 뭘 고르는 것에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는 타입이라 기념일 장소며.. 물건 고르는거.. 음식점에서 메뉴 고르는거 전부 신랑이 다 알아서..

교대 본점 [세광 양대창] [내부링크]

글 . 사진 | 김 지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79 1, 2층 0507-1437-6692 영업시간 오전12시 - 새벽 01시 24시간 숙성하여 더욱 맛있는 양대창!! 저랑 신랑은 곱창이며 대창 다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녀요~ 그리고 여기는 '천원짜리 변호사' 9회 촬영지가 됐던 곳이기도 해요~ 주인공 남여 배우 '남궁민'과 '김지은' 먹방신이었죠~ 그 드라마 엄청 재미나게 봤는데~ 제가 맛집이라고 생각한 곳에서 촬영까지 했다니~ 기분이 더 좋아서 또 먹고 싶어지넹ㅋㅋ 처음 갔을 때 엄청 재미났던게 너무 새심한 가게구나라고 생각했었어요~ 거울에 적힌거 보이시나요? 왠일이야~ 치실, 머리끈, 안경닦이, 상비약 ~^^ 고개를 돌리니 테이블에 이렇게 치실과 여자분 머리끈이 떡~하니 있더라구요~ 너무 좋았..

아픈 증상별 진료과 찾아보기!! [내부링크]

가벼운 증상으로 인해 내 몸이 불편할 때, 참지 말고 내 증상을 찾아 보고 빨리 병원 가서 건강하게 지내요 저는 기침 콧물엔 무조건 내과를 갔었는데~ 아니었구나~~~ 빈속일 때 복통 소화가 잘 안 될 때 헛배 부르고 배 빵빵 오른 윗배 아프고 열남 식후 지속적인 속쓰림 식전, 새벽에 심한 속쓰림 맑게 흐르는 콧물 내 과 찐득하고 누런 콧물 콧물에서 역한 냄새 녹색 코딱지 + 냄새 피 섞인 갈색 콧물 지속적인 심한 코막힘 냄새 못 맡고 머리 아픔 코 간질간질 재채기 귀 이물감, 이명, 청력 청력장애, 고름, 귀 통증 목쪽 덩어리 잡힘 + 통증 오른 아랫배 지속적인 통증 이비인후과 눈 충혈, 통증, 안구혼탁 눈꼽, 눈부심 안과 입주변 부종, 갈라짐 피부 표면에 뭐 났을때 피부 가렵고 발진 피부 가렵거나 변색..

블루 리본을 받은, 도화점 커피 컴퍼니 [프릳츠] [내부링크]

글 . 사진 | 김 지 서울 마포구 새창로2길 17 02-3275-2045 영업시간 평일. 8시 - 22시 주말. 10시 - 22시 주택을 개조한 커피숍 들어가는 순간!! 응팔이 생각난다~ 소품이며 서체며 한글받침이며 모두 옛스러운 컨셉!! 근데 커피맛 만큼은 옛스럽지가 않네~ 2016년 부터 블루리본을 받은 가게인가..? 놀랍^^ 2016년도 부터 계속 받았구나~~ 리본 1개 : 다시 방문해도 손색이 없는 곳. 리본 2개 : 주변인이나 가족 추천으로 좋은 곳. 리본 3개 : 전문적인 메뉴의 충실함과 요리 수준이 제대로 맞아보이는 곳. 하나의 브랜드로 여러 굿즈 상품들도 많아요~ 저는 평일 낮에 갔었는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앉을 자리도 없을 만큼.. 그래서 좀 기다렸다가 2층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남양주 브런치카페 [대너리스 | DAENERYS] [내부링크]

글 . 사진 | 김지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14 031-521-9700 오픈 (평일 : 10시 / 주말 : 8시) 라스트 오더 23시 30분 ※ 브런치는 평일만 가능합니다. 2월달에 부산에서 올라와서 다음날 바로 남양주 카페로 바람쐬러 갔었죠~ 서울에서 남양주 가는 길은 넘 좋아요^^ 드라이브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카페도 가궁^^ 신랑이 검색검색해서 데려다준 곳!! 오전에 갔었는데 사람들이 많았어요~ 건물이 좀 스산한(?) 분위기라고 해야할까? 여름이면 넝쿨 잎이 있어 싱그럽게 보이고 더 웅장하게 보였을것 같아요~~ 이땐 겨울이라.......ㅋㅋ 메뉴 가격 확인!!ㅋㅋ 교외다 보니 가격대가 있어요~ 쨘~~ 들어가는 순간 통창 덕에 앞이 탁~ 트여 있어서 속이 뻥! 뻥! 뻥! 뚫리는 션~~~~~..

합정, 바베큐 전문 레스토랑 [슬로우야드] [내부링크]

글 . 사진 | 김지 서울 마포구 포은로 7 슬로우야드 02-332-0999 브레이크 타임 3시 오픈 11시 30분 라스트 오더 21시 30분 SMOKED FOODS, FULL OF FLAVOR 풍미가득한 훈연 바베큐를 감각적인 인테리어, 그리고 야외 가든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가든형 매장 슬로우야드, 대형 훈연기에서 참나무로 12시간 이상 훈연하는 Low & Slow 조리 기법으로 고기의 육즙과 육질을 극대화시킨 바베큐와 참나무와 숯으로 구운 우드파이어 그릴 메뉴를 유명 소믈리에가 픽한 주류와 함께 즐겨보세요! 차원이 다른 맛과 분위기는 기본,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외식문화 공간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드립니다. - 슬로우 야드 - 매년 1월 3일에는 신랑 생일이라 맛집 투어로..

울트라 프로틴 데미지 케어 트리트먼트 솔직후기 [내부링크]

울트라프로틴데미지케어트리트먼트 케라틴과 단백질 가득 가득 담은 제품을 소개할게요~ 이벤트로 제품을 제공 받고 리뷰를 포스터로 꾸며 봤어요~ 진짜 머리 잘 못 잘라서 부스스한 머리 포기 상태였는데... 이벤트로 제품 받고 써보고 나서 머리가 차분해 지고 부스스한게 가라 앉으니~~ 정말 머리가 그사람의 이미지에 얼마나 영향을 주는지 알겠더라구요 귀티나게 보이고 싶으면 피부, 말투, 머리결을 가꿔야 한다던데~ 틀린말은 아닌듯 해요~ 그리고 트리트먼트는 물기를 최대한 닦아줘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머리카락과 트리트먼트 사이에 물기가 많이 있음 흡수에 방해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헤어샵에서 직접 들은 말이니~ 꼭~ 명심하시고 머리결 미인 되어보아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 부터 상품을 제공받아 체험후에 작성한 솔직..

햄버거가 있는 [박스프레소] [내부링크]

글 . 사진 | 김지 서울 중구 다산로8길 21 2층 박스프레소 0507-1336-4395 신기 신기~ㅎㅎ 카페에 햄버거가 있다고??? 진짜일까?? 위치는 약수역 부근인데~ 몇번 출구인지는...ㅋㅋ 약수시장 내에 있는 2층에 있는 카페인데~ 시장 밖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딴 세상^^ 분위기가 너~~~~~~~무 내 스타일!! 안정감 있는 연한 베이이톤 색감~ 스콘 종류가 많아요~ 소품 하나하나가 깔끔하니~ 사장님 센스가 장난 아닌 듯~ 저 테이블에 앉고 싶었으나 4인석이라~ 못 앉아봤네요~ 인테리어도 그렇고, 조명 밝기라던지 넘 감성적이예요~ 밖은 약수 시장 안이예요~ 근데 밖 분위기랑 180도 달라요~ 액자 하나하나 어디서 구매하셨냐고 묻고 싶을 만큼 마음에 쏙~ 드네요~ 보이시나?? 햄버거~ㅋㅋ 카페..

디저트 카페 [베이크 베이크] [내부링크]

글 . 사진 | 김지 서울 성동구 한림말3길 21 한림말3길21 JJ21빌딩 1층 베이크베이크 02-2299-4051 하루에 1일 카페 하고 싶을 만큼 카페를 좋아하는 나~ 옥수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베이크 카페!! 빵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케이크, 쿠키, 빵, 에크타르트, 샌드위치, 샐러드~~ 아쥬~ 알차게 있는 이 곳!! 매장도 크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이곳~ 1층에서 차와 디저트를 골라 계산한 다음2층으로 올라가서 마시는 곳으로 되어 있어 생크림 케이크, 에그타르트, 쿠키~ 하나 하나 다~ 너무 맛있었어~ 그 중 에그 타르트 적극 추천 이예요~ 생크림케이크는 가격대가 높긴 하지만~ 맛있었어요~ 신랑이랑 즐거운 데이트!!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에 또 뵈어요^^

옥수동 브런치 [스탠다드빌라] [내부링크]

글 . 사진 | 김지 서울 성동구 한림말3길 27-1 1층 02-2294-2234 옥수동에 위치한 이탈리안 음식 전문점!! 아주 작은 식당~ 옥수 지하철에서 오르막길을 걸어가면 작은 맛집이 많아 윤군이랑 나는 [옥리단길]이라고 칭하기로 했음~ 테이블은 4개 낡은 건물이지만 그래서 더 힙한 갬성을 느낄 수 있어 더 좋았고 맛있었던 [ #스탠다드빌라 ] 밖 벽면에 걸어 둔 메뉴~ 깨알같이 작은 글씨!! 직접 짠 오렌지여서인지 더 상큼 함!! 색감이 너무 예뻐^^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내가 좋아하는 아보카도 새우 오이 방울토마토가 다 있음!! 밑엔 양상추가 있고 드레싱이 너무 인상적이었어 올리브오일, 레몬, 후추, 소금...... 그리고 단 맛이 있는데 설탕은 아닌거 같고.. 뭐지??? 내가 먹어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