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konginlove의 등록된 링크

 kingkonginlo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7건입니다.

킹콩인러브의 또 다른 창가! 우진이의 두돌촬영 by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이죠~ 두돌 사진입니다~ 돌때 마지막으로 보고 두돌이 된 아이들을 보면 정말 많이 컸다는걸 느낄 정도로ㅜㅜ..

50일 가족사진! 이렇게 찍어요~!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종윤이의 50일 가족사진입니다~ 50일 가족사진! 어머님 아버님에 비해 너무너무 작고 소중한 우리아기.. 의상맞춰입..

만삭 단독사진! 인물 중심으로 촬영해봐요~!!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저번의 만삭 가족사진 컨셉을 보여드렸는데요~ 오늘의 사진은 만삭 단독컨셉! 킹콩인러브의 사진은 모두 인물 중심으..

만삭 가족사진! 이렇게 찍어요~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만삭 가족사진인데요~ 킹콩인러브의 만삭 사진 촬영은 단독사진 1컨셉, 가족사진 1컨셉으로 진행 되는데요~ 가족사진..

최고의 형제컷! 지솔이의 200일 형제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예고한 지솔이의 형제컷! 형이 둘이나 있는 지솔이는 백일때 어마어마하게 귀여운 (ㅜㅜ) 형제컷을 남기고 갔..

곰돌이 친구랑 같이 엎드려있어요~!! 50일 촬영 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마이야의 50일 사진 입니다~!! 만삭때부터 함께 했던 마이야의 사진~!! 같이 보실까요~? 어머님께서 의상과 머리띠..

킹콩인러브 3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 3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3월 2일, 8일, 9일, 16일, 23일, 29일, 30일 휴무날은 전화상담 및 출고가 어려우니 이..

말랑말랑 볼살 복실복실 머리 귀여움의 집합체 christian의 돌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돌사진!! christian이 벌써 돌촬영을 왔어요~ 그레이 배경에서 가족사진을 찍으면서~ 아기의 단독컷까지 후다다닥~!!..

누나랑 같이 찍었어요! 튼튼한방실이의 신생아사진!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신생아 사진입니다~ 튼튼한방실이! 방실이의 사진인데요~!! 누나와 함께 촬영 했답니다~ 신생아 촬영때 가족..

킹콩인러브 2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 2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2월 3일, 9일, 10일, 17일, 23일, 24일 휴무날은 전화상담 및 출고가 어려우니 이점 참..

아기와 엄마, 아빠의 첫번째 순간 본다큐멘터리 사진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여쭤봐주시는 본다큐멘터리 사진을 보여드릴려 합니다~ 본다큐멘터리사진 = 출산사진 같은 의미로 쓰이..

누드가 가장 이쁠 시기! 200일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백일때 치명적인 형제컷을 남기고 갔던! 지솔이가 벌써 200일 촬영을 왔습니다ㅜㅜ 200일 아기들은 혼자 앉을 수 있..

킹콩인러브 설날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 설날 휴무 안내드립니다. 1월 24일, 25일, 26일, 27일 휴무날은 전화상담 및 출고가 어려우니 이 점 참고하시길..

에헴 나는야 치솜도령! 돌 한복 전통 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치솜이의 전통사진입니다~ 오랫동안 유행중인 아이들 사진! 한복사진인데요~! 돌 사진인 만큼 한복 입고 진행한답니다..

내가 주인공! 인물중심 돌 촬영 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치솜이! 치솜이가 돌 촬영을 왔어요~!! 50일 부터 만난 치솜이! 벌써 돌 촬영을 오다니.. 촬영 내내 감격의..

그레이 배경에서는 드레스가 가장 이쁘다고요!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세아 돌 사진입니다~ 백일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 촬영을 온 세아! 사진 같이 보실까요~? 세아의..

깔끔함과 네츄럴이 모두 담겨있는! 수건씬~!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백일 사진입니다~ 신우 동생 윤우가 벌써 백일 촬영을 왔어요~ 사진 바로 보실까요~? '백일 아기까지는 벗..

킹콩인러브 새해맞이 이벤트!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2020년 새해맞이 이벤트! 안내해드립니다~ 첫번째 새해를 맞이한 아이를 위한 전통사진! 백일, 돌 선택하여 촬영하거나 한번..

킹콩인러브 1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 1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1월 6일, 12일, 13일, 20일, 24일, 25일, 26일, 27일 휴무날은 전화상담 및 출고가 어려..

띵가띵가 나는 기타를 치는 아티스트!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200일 사진입니다~ 재준이의 200일 사진! 어머님의 만삭촬영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0일 촬영이라니ㅜㅜ..

밀크와 함께 사진 찍어요~! 반려견과 돌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서윤이의 돌 촬영 입니다~ 이번에는 전과 다르게 서윤이의 가족인 밀크와! 함께 촬영 했는데요~ 반려견 출입이 제한..

둥둥둥 나는야 북을 치는 여우! 돌아기 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준서와 누나의 남매컷에 이어 준서의 단독컨셉입니다~ 쉽게 지치지 않는 강철체력의 준서와 함께 촬영한 컨셉..

누나랑 같이 마린룩 입고! 준서의 돌 형제컷!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형제컷입니다~ 사진 같이 보실까요~? 준서와 누나 정인이예요~ 정인이는 벤치에! 준서는 벤치를 잡고 서있..

구름처럼 둥실둥실~ 바구니 위에서 둥실이의 신생아사진 by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호움조산원 둥실이의 신생아 사진입니다~ 둥실이는 킹콩인러브에서 성장사진을 진행한 하민이의 동생인데요~ 둥실이의..

꿀빵이의 첫 순간!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순천향대학병원에서 태어난! 꿀빵이의 첫 순간입니다~ 사진 같이 보실까요~? 꿀빵이 입니다~ 바구니 안에 들어가있죠..

킹콩인러브 12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 12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12월 2일, 8일, 9일, 16일, 23일, 25일, 29일, 30일 휴무날은 전화상담 및 출고가 어려..

이쁜 투투치마 입고! 이엘이의 50일! 그 순간! by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50일 사진! 이엘이의 50일 사진입니다~ 이엘이 너무 귀엽게 엎드려 있죠~ 50일 아기들 포즈의 정석! 50일..

햇빛 좋을때~! 창가에서 돌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유정이의 돌 사진입니다~ 가을이 찾아오며 킹콩인러브 창가 배경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어요~ 이젠 초록색 푸르른 창..

실루엣 배경에서 만삭사진 by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만삭사진입니다~ 킹콩인러브의 만삭사진! 배경이 깔끔하고 인물중심으로 찍기 유명하죠~ 바로 사진 보실까..

가족이 모두 모였어요~ 솔이의 신생아 사진~! by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신생아 사진! 솔이의 신생아 사진입니다~ 킹콩인러브의 신생아 사진은 메디플라워, 순천향서울병원에서 출산하시는 분..

햇빛 좋은 날 야외에서 돌상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저번에 보여드렸던 윤채와 지완이의 남매 촬영에 이어! 지완이의 돌상사진 입니다~ 지완이 돌상촬영 컨셉은 바로! 전통컨셉으..

역시 남자는 핑크~! 돌 촬영 컨셉 by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세미정장을 입은 주안이에 이어~ 이번에는 캐쥬얼하게 입은 주안이 입니다~ 사진 바로 보실까요~? 오늘 주..

누나랑 이쁘게 옷 맞춰입고 푸르른 창가에서 남매컷 찍어요~!!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이쁘게 누나와 옷을 맞춰입은 지완이의 남매사진입니다~ 어머님께서 신경써서 준비해주신 남매컷의상! 같이 보실까요..

돌 남자아이 정장컨셉!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돌촬영 오시는 어머님 아버님이 항상 여쭤보시는 것 중 하나인! 정장 컨셉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그 중 오늘은!..

지금이 딱 적당한 때! 세아의 야외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많고 다양한 킹콩인러브의 장점 중! 가장 임팩트가 큰! 킹콩인러브 정원 다들 아시나요~? 킹콩인러브의 정원에서는 여러가지..

세아가 벌써 200일~? 세아와 오빠 둘!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요즘 계속 올라오는 형제 시리즈~!! 100일에 오빠 품에 안겨서 사진을 찍은 세아가 벌써 200일 촬영을 왔습니다ㅜㅡㅜ 200일..

언니랑 같이 신생아 사진~!! by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지호의 신생아 사진입니다~ 짠~! 이쁘게 카메라를 보고 있는 지호 입니다~~ 이쁜 머리 띠를 하고 있죠~~ 이쁘게 윙..

지솔이와 유쾌한 형 둘의 형제컷!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지솔이와 두 형들의 형제컷입니다! 사진 바로 보실까요~? 지솔이와 지혁이 지호입니다~ 옷을 너무 이쁘게 맞춰왔죠..

신우 동생 윤우가 50일 촬영을 왔어요~ by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킹콩인러브에서 성장앨범을 진행한 신우의 동생!! 윤우의 50일 촬영입니다~ 바로 사진 보실까요~? 윤우는 아빠 손..

킹콩인러브 10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 10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10월 7일, 13일, 14일, 21일, 27일, 28일 휴무날은 전화상담 및 출고가 어려우니 이점..

나는 커서 비행기 조종사가 될 거예요~ 킹콩인러브 돌 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세율이의 돌 사진! 남자아이들에게 찰떡인 컨셉~!! 고글컨셉 입니다~~ 머리에 고글을 쓰고 비행기 장난감을 가지고..

오늘은 설이가 선물! 설이의 돌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저번에 보여드렸던 설이의 민트벽에서의 돌 촬영 컨셉에 이어~! 돌 아기들도 이쁘게 할 수 있는 선물 컨셉입니다~ 바로 보실..

벌써 설이가 돌~?!! 설이의 돌사진~!! by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3월에 백일 촬영을 왔던 설이가! 벌써 돌촬영을 왔습니다ㅜㅜ 백일때의 미소 그대로~! 돌 촬영 오면 낯가리는 아이들..

킹콩인러브 추석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 추석 휴무 안내드립니다. 12일, 13일, 14일, 15일, 16일 휴무날은 전화상담 및 출고가 어려우니 이 점 참고하시..

순천향 서울 대학병원에서의 쌩유의 첫 순간!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순천향서울병원에서의 첫 순간!! 쌩유의 신생아 사진입니다! 사진 바로 보실까요~! 썡유 입니다~ 이렇게~! 래핑이 되..

킹콩인러브 9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 9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9월 9일, 12일, 13일, 14일, 15일, 16일, 23일, 29일, 30일 휴무날은 전화상담 및 출고..

똑똑 선물 왔어요~ 치솜이가 선물이지요~!! by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보여드렸던 치솜이의!! 여우 컨셉의 200일 촬영에 이어~ 선물 상자 컨셉의 치솜이 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오랜만에 만난 치솜이의 200일 사진! by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치솜이 입니다~ 다들 치솜이 기억 하시나요~? 5월달에 100일촬영을 진행한 치솜이가 시간이 흘러 벌써 200일 촬영을..

킹콩인러브 대표님의 브이백 출산후기~! with 마마티비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킹콩인러브 대표님의 자연출산 브이백! 출산 후기 영상입니다~ 첫째를 재왕절개로 진행 하신 후 둘째 브이백을 희망..

메디플라워에서의 여울이의 첫번째 순간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메디플라워에서의 첫 순간!! 여울이의 신생아 사진입니다! 메디플라워에서 탄생한 아이들은 동의서만 작성해주시면!..

10년만에! 킹콩인러브를 다시 찾아주신 서준이네의 가족사진!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서준이네 가족사진입니다~ 서준이는 무려 10년전! 2009년도에 킹콩인러브에서 성장촬영을 했는데요~ 10년만에! 어머..

오크우드 호텔 돌잔치스냅촬영 은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사진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코엑스 에서 진행한 태하의 첫 돌잔치 스냅 사진입니다! 다른 신생 스냅업체와는 차별된 15년차 베이비..

세아와 오빠들~! 세아의 백일 촬영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세아! 세아네의 가족 사진 입니다~ 바아로 사진 보실까요~? 세아는 오빠가 둘! 이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세아의..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호텔 돌잔치페어 안내!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소식! 저희 킹콩인러브 스튜디오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호텔에서 열리는 돌잔치 페어에 참여합니다~ 오..

킹콩인러브 8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 8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8월 5일, 11일, 12일, 19일, 25일 26일 휴무일에는 전화상담 및 출고가 어려우니 이점..

로엔이의 50일 촬영!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로엔이의 50일 사진입니다~ 바로 사진 보실까요~? 안녕하세요 로엔이예요~ 엉덩이위에 꽃 올리고 이쁜 보..

메디플라워에서의 첫순간~! 루나의 신생아사진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메디플라워에서의 첫 순간! 루나의 신생아 사진입니다~ 바로 사진 보실까요~? 루나예요~~ 꽃들 사이에 코끼리 인형이..

민트벽과 소파 그리고 우진이! 100일촬영 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저번의 우진이의 곰돌이 컨셉에 이어~ 요즈음 많이 골라주시는 컨셉중 하나! 민트벽의 우진이 입니다~ 사진 바로 보실까요~?..

누가 곰돌이에요~? 우진이의 100일 촬영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100일 촬영 아가입니다~ 곰돌이 컨셉을 너무나도 잘 소화해준ㅜㅜ 우진이인데요~! 바로 사진 보실까요~?..

서율이네의 돌상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서율이네의 돌상촬영 사진입니다~ 킹콩인러브의 돌상은 역시 야외! 날씨가 좋으면 역시 야외촬영이죠! 서율이네 돌상..

푸르른 창가에서 서율이네 가족사진!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보여드렸던! 서율이와 언니 지율이의 창가컨셉에 이어! 창가에서 찍은 서율이네 가족사진입니다! 바아로 사진..

창가에서 언니와 서율이!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창가에서의 서율이! 서율이의 돌사진입니다~ 언니와도 함께 찍었어요~~ 사진 바로 보실까요~! 서율이 혼자 앉아있어..

언니와 함께! 릴리의 신생아 사진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메디플라워에서의 첫 순간! 릴리의 신생아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언니와 함께 촬영한 릴리! 바로 사진 보실..

곰인형이랑 같이 앉아있어요! 지온이의 200일!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보여드렸던! 인디언텐트와 지온에 이어! 빨간곰돌이와 함께 있는 지온이 입니다~ 바로 사진 보실까요~? 안녕하..

인디언텐트와 지온이의 200일!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200일! 지온이의 200일 사진을 보여드릴려 합니다~ 푸르른 창가와 어울리게 인디언텐트! 지온이 어머님 께서..

2019년 킹콩인러브 여름 휴가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 여름휴가 안내드립니다~ 7월 1일, 2일, 3일, 4일, 5일 촬영 및 전화상담, 출고가 불가능합니다. 4일, 5일은 전화..

킹콩인러브 7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 7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7월 1일, 2일, 3일, 4일, 5일, 8일, 14일, 15일, 22일, 28일 4일, 5일은 전화상담 및 출..

깔끔한 배경에서의 준희네 가족사진!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준희네 가족사진입니다~ 어느 컨셉, 어느의상이든 모두 잘 어울리는! 그레이 배경에서 가족사진을 진행했는데요~ 사진..

푸르른 창가와 준희! 돌촬영 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준희의 돌사진입니다~ 푸르른 창가와 준희! 바로 보러 가실까요~? 안녕하세요 준희에요~ 히히히 준희 너무 이쁘게..

하율이와 반짝반짝 불빛! 백일촬영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보여드렸떤! 창가에서 찍었던 하율이 그리고 하준이 형과의 형제컷에 이어! 하율이의 단독컨셉인 불빛씬을 보..

푸르른 창가 그리고 하율이와 하준이!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너무 귀여운ㅜㅜ 하율이 사진을 보여드릴려 합니다! 촬영 내내 눈만 마주치면 까르르 웃어주는 하율이 덕에 촬영장의..

은서와 오빠들! 그리고 엄마아빠랑 가족사진!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은서의 50일 가족사진! 오빠 둘과 엄마아빠랑 찍은 사진 입니다~ 바로 보실까요~? 은서랑 오빠들이에요~ 은서가 웃..

은서의 포근한 폼폼볼! 50일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50일 사진입니다~ 공주 옷 입고 공주 보냇 쓰고 있는 은서의 폼폼볼에서의 50일 사진! 보러 가볼까요~? 정..

서은이와 호준이 주니어 남매 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서은이와 호준이의 주니어촬영! 남매컨셉으로 진행되는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서은이와 호준이는 남매컨셉도 두개!..

호준이의 주니어촬영~! in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서은이의 동생! 호준이의 주니어 촬영 사진입니다~ 바로 사진 보러가실까요~? 멋있게 소파 잡고 시작! 멋있는 미소..

킹콩인러브 6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 6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6월 3일, 9일, 10일, 17일, 24일, 30일 휴무일에는 전화상담및 출고가 어려우니 이점 참..

순천향대학병원에서 튼튼이의 첫 순간!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순천향서울대학병원에서 튼튼이의 신생아사진을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메디플라워 뿐만 아니라 순천향대학..

서은이의 5돌~ 킹콩인러브에서!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서은이의 5돌! 서은이의 주니어 사진을 보여드릴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은이 입니다~ 배경하고 의상, 머리에 화관,..

메디플라워에서의 첫 순간 소호의 신생아 사진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신생아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메디플라워에서 찍은 소호의 신생아 사진 다같이 보러 가실까요~? 소호 독..

자유로운 모습! 돌사진 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보여드렸던 다율이의 정장컨셉에 이어! 자유롭게 놀고 있는 모습을 남기는! 그레이 컨셉의 사진을 가지고 왔습..

깔끔하게 정장입고! 돌촬영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보여드렸던 다율이의 곰돌이 컨셉에 이어! 여자아이들도 깔끔하게 입고 찍을 수 있는! 파란벽 사진 컨셉을 보..

반짝반짝 불빛과! 치솜이의 100일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보여드렸던 치솜이의 초음파사진 100일 컨셉에 이어! 킹콩인러브의 컨셉! 불빛컨셉의 치솜이를 가지고 왔습니..

기쁨이의 50일 촬영~ in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기쁨이의 50일 촬영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기쁨이는 저번 베이지컨셉 만삭사진의 온유! 기억나시나요~? 온유의 동..

치솜이 또 만났어요! 100일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저번에 50일 촬영한 치솜이 기억나시나요~? 인형같이 이쁜 치솜이가! 백일 촬영을 했습니다! 치솜이 사진 보러 가실까요~?..

나래와 정민이의 주니어 가족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저번에 보여드렸던 나래와 정민이의 주니어 촬영에 이어! 이번에는 가족촬영을 가져왔습니다! 나래와 정민이가 남매 관계라는..

킹콩인러브 5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 5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5월 6일, 12일, 13일, 20일, 26일, 26일 휴무일에는 전화상담및 출고가 어려우니 이점..

정민이도 함께! 주니어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보여드렸던 나래의 주니어촬영에 이어! 정민이의 주니어 촬영 사진도 보여드릴려 합니다~ 정민이 입니다~ 모..

나래와 함께~ 주니어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나래의 주니어 촬영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블로그에서 주니어 촬영 사진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2돌 부터 쭉! 아이..

메디플라워에서의 첫 순간 김찰리의 신생아사진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메디플라워에서의 첫 순간 김찰리의 신생아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이쁜 화관을 쓰고 누워있어요~ 엄마랑 아빠 그리..

창덕궁 달빛기행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아기사진이 아닌 지난 목요일 창덕궁 달빛기행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 저희 모두 다..

곰돌이랑 앉아있어요! 돌 사진 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다율이의 곰돌이 컨셉을 가지고 왔습니다~ 기존의 곰돌이 컨셉에서 조금씩 더 발전하며 새로운 컨셉으로 찾아뵜는데요..

지아와 함께한 50일 촬영!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50일 사진을 보여드릴려 합니다~ 엄마 아빠 그리고 언니까지! 네식구가 함께 모여 촬영한 50일 사진 보러 가..

메디플라워에서의 첫 순간! 뼈돌이의 신생아 사진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메디플라워에서의 첫 순간! 뼈돌이의 신생아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파란리본이랑 노란모자가 잘 어울리죠~? 뼈..

새봄이랑 같이 발레해요!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핑크, 전통컨셉을 이어! 새봄이의 발레컨셉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진 보실까요~? 안녕하세요 새봄이에요! 헤헤 이..

순천향 서울 병원에서의 행복이의 신생아촬영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4월5일 순천향 대학병원에서 태어난 행복이의 신생아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행복이의 첫 순간입니다~ 귀여운 별 머..

이쁜 한복입고~ 전통사진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지난번 보여드렸던 새봄이의 자유로운 돌촬영에 이어! 이번에는 이쁘게 한복을 입고 찍은 전통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의자..

자유롭게 놀면서 촬영해요! 돌촬영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새봄이의 돌 촬영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옆에 나뭇잎이 있어요! 나뭇잎을 들었어요! 새봄이가 들기에 나뭇잎은..

새로운 모습을 위해! 퍼스널컬러테스트 후기!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지지난주 금요일! 3월 22일! 저희 킹콩인러브에서는 퍼스널컬러테스트을 진행했는데요~ 퍼스널 컬러란 자신이 가지고 있는..

킹콩인러브 4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의 4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4월 1일, 8일, 14일, 15일, 22일, 28일, 29일 휴무날에는 전화상담 및 출고가 어려우..

인형같이 이쁜 시안이와 200일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200일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시안인데요~! 인형같이 이쁜 시안이의 사진 보러 가..

웃는모습이 귀여운 지유의 돌촬영! 킹콩인러브에서~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지유의 돌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웃음이 이쁜 지유의 돌사진 보러가실까요! 그레이 배경에서 소파를 잡고 서있는..

메디플라워에서의 olivia의 첫 순간!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메디플라워에서의 olivia의 첫 순간! olivia의 신생아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곰돌이랑 같이 누워있어요~ 주먹을 꼭 쥐고..

새로운 의상 새로운 컨셉의 만삭사진!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만삭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따뜻한 봄과 함께 새로운 의상으로 돌아왔는데요~ 새로운 컨셉을 보기 전! 산..

엄마랑 같이 찍어요! Christian의 50일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Christian의 50일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엄마랑 블랙 배경에서 촬영했어요~ 엄마 품에 포옥 안겨 있어요~ 엄마가..

볼살이 매력적인 하민이의 돌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하민이의 돌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웃는모습과 땡글땡글 볼살이 매력적인 하민이의 사진! 보러가실까요~? 이쁜모자..

요정모자가 잘 어울리는 루한이의 50일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루한이의 50일 사진 입니다~ 빨간 요정 모자를 쓰고 엎드려 있는 루한입니다~ 루한이가 모자를 쓰자마자 너무 귀여워..

설이의 백일촬영! 킹콩인러브에서 찍었어요~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설이의 백일촬영사진 입니다~ 곰돌이랑 앉아있는 설이에요~ 곰돌이 컨셉은 남자아이 여자아이 모두 잘 어울려요~ 인..

주안이의 백일촬영! 킹콩인러브에서 찍었어요~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주안이의 백일촬영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킹콩인러브 백일 촬영 컨셉 중 가장 인기 있는 곰돌이 컨셉입니다..

메디플라워에서의 별꿈이의 첫번째 사진!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사진은 메디플라워에서의 첫 순간 별꿈이의 신생아 사진 입니다~ 곰돌이 친구랑 꽃 안에 있어요~ 아빠랑도 찰칵..

복실복실 포근한 러그위에서 50일 촬영해요!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사진은 포근한 러그 위에서의 컨셉! 치솜이의 50일 촬영 입니다~ 곰돌이와 함께 누워있어요~ 카메라를 너무 이쁘..

언니랑 같이 찍어요! 자매 돌 촬영 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채민이와 채원이의 자매촬영을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언니가 어깨동무를 해줬어요! 사이좋게 앉아있는 채원이와 채민이 입..

반짝반짝 불빛 돌 촬영 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불빛컨셉과 함께한 채민이 입니다~ 침대위에 앉아있는 채민이! 반짝 반짝 불빛이 신기해요~ 침대를 잡고 일어났어요! 노란..

예쁜 발레 돌 촬영 컨셉!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은 발레옷을 입은 채민이의 발레컨셉 입니다~ 발도 들고 예뻐라~ 표정도 많고 예쁜 채민이 꽃도 만지면서 놀..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서 진행된 돌잔치 페어 후기!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입니다! 지난 주말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서 진행된 돌잔치 페어에 저희 킹콩인러브가 참여했는데요! 그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킹콩인러브 3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킹콩인러브의 3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3월 4일, 10일, 11일, 18일, 25일, 31일 위의날은 전화상담 및 줄고가 어려우니 이점..

새학기 3월 주니어 촬영 이벤트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이벤트는 새학기 주니어 촬영 이벤트 입니다~ 한 컨셉 촬영 후 촬영 원본 데이타 17만원(vat별도) 첫번째로..

메디플라워에서의 토리의 신생아 사진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사진은 메디플라워에서의 첫 순간 토리 아가의 첫 신생아 사진 입니다! 토리는 특별히 킹콩인러브스튜디오에 직접..

오크우드 호텔 돌잔치 스냅 촬영 후기 by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사진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코엑스에서 촬영한 돌잔치 스냅 입니다! 돌잔치 스냅은 돌잔치 시작 1시간 전..

컬러&흑백 둘다 예쁜 그레이 가족촬영컨셉 추억을 남겨보세요~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사진은 깔끔하고 어떤의상이든 예쁘게 받쳐주는 그레이 배경 가족촬영 입니다! 정장, 캐쥬얼 이 두가지 컨셉..

이현이 돌 촬영_예쁜 드레스 입고!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사진은 이현이의 돌 촬영 입니다~ 드레스&보넷의 조화는 말할것도 없죠 ㅎㅎ 비눗방울을 잡을려고 팔을 뻗..

순천향서울병원에서의 다다의 신생아 사진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사진은 순천향서울병원에서의 첫 순간 다다 아가의 첫 신생아 사진입니다! 꼼지락 꼼지락 움직이고 싶어요! 아빠..

50일 촬영 컨셉 추천! 해먹컨셉 어떠세요?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사진은 귀여운 50일 아기사진 입니다!! 둥실둥실~ 해먹컨셉 입니다! 웃는모습도 우는모습도 너무 예쁘죠 ㅎㅎ..

메디플라워에서의 하동이의 신생아 사진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사진은 메디플라워에서의 첫 순간 하동이 아가의 첫 신생아 사진 입니다! 보타이를 하고 멋있는 모자를 쓰고 있..

흑백사진도 세련된 만삭촬영 세미누드!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 세미누드 만삭 촬영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사진은 만삭 사진 입니다! 특별하고 세련된 만삭촬영 컨셉을 찾고계시다면 세미 누드 컨셉을 추천드립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서 진행하는 돌잔치 페어 안내!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저희 킹콩인러브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호텔에서 열리는 돌잔치페어에 참여합니다! 오셔서 많은 선물과 혜택 받아가세요! 일시: 2019년 2월..

전통 돌 사진 이벤트! 한복컨셉 촬영까지~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첫 돌 전통사진 이벤트가 2월달 마감이라 합니다 ㅠㅠ 요즘 기본인 돌사진 특히 전통 돌사진은 찍어 주셔야죠~ 돌 사진 뿐만 아니라 한복 컨셉까지 서비스로 드리고 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설 연휴 안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설 연휴 귀성길 안전운전 하시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킹콩인러브는 2월 3일~6일까지 휴무 날이니 방..

골든이의 첫 신생아 사진 with 메디플라워 산부인과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사진은 신생아촬영 사진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골든이! 마지막 가족사진까지 흑백사진으로 분위기있게 촬영합니다~ 메디플라워..

순천향 대학병원 에서 신생아 촬영 with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오늘 순천향대학병원에서 촬영한 신생아사진을 소개드립니다! 아구 예뻐라 엄마랑도 신생아 사진 예쁘게 촬영해요~ 순천향대학병원에서 자연광으로..

모던&심플하면서 따듯한 분위기 인물중심 만삭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사진은 만삭 촬영 사진입니다~ 요즘은 뒷배경이 많은 사진보다는 심플하고 깔끔한 배경에서 촬영하는 인물중심 만삭촬영 을 많이 찾..

노보텔 엠베서더 호텔 돌잔치 스냅촬영도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 소개..

50일 100일 전통컨셉촬영! 킹콩인러브 에서~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인물중심 아기사진의 대표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이에요! 오늘 소개드릴 사진은 새로운 컨셉 이에요~ 50일 전통 사진 촬영! 50일 아기들도 예쁘게 촬..

마음이 아가의 신생아 사진_메디플라워 산부인과 [내부링크]

[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 킹콩인러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안녕..

Serisha 아가의 신생아 사진 _ 메디플라워 산부인과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사진은 메디플라워 산부인과에서 첫 순간 Serisha아가의 신생아사진 입니다~ 아구 눈을 땡그랗게 뜨고있네요..

지한 지호 쌍둥이 돌 촬영 + 가족촬영까지! _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사진은 귀엽고 매력넘치는 돌 촬영입니다! 그냥 돌 촬영이 아니고 쌍둥이 돌 촬영 둥이맘 뿐만 아니라 이모들 마음까지 뺏은 아가들..

무료 만삭 촬영 새로운 컨셉과 함께 예쁘게 한컷!_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사진은 산모님들을 위한! 만삭 촬영 컨셉을 소개드릴려 합니다~ 핑크색배경에 예쁜 꽃과 서있는 만삭 촬영 생각만 해도 예쁘지요? 킹콩..

메디플라워 산부인과에서 포도 아가의 첫 신생아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메디플라워 산부인과와 연계되어 있는 킹콩인러브 베이비스튜디오 입니다! 메디플라워 산부인과에서 포도 아기가 태어났습니..

한하의 백일 아기 촬영! 킹콩인러브에서~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사진은 웃음이 사랑스러운 한하의 100일 촬영!! 백일아기들은 어떻게 촬영해도 예쁘지만 킹콩에서는 더욱 예쁘..

포도 아가의 메디플라워 산부인과에서의 신생아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사진은 메디플라워 산부인과에서 촬영한 포도 아가의 신생아 사진입니다~ 예쁘게 싸져 꽃 바구니 안에 있으니 예쁘죠~ 단 한순간..

알고 계세요? 출산가구 전기요금 할인, 만 3세까지 [내부링크]

알고 계세요? 출산가구 전기요금 할인, 만 3세까지 출산을 앞둔 가구에 이런 저런 비용이 많이 나가시죠? 기저귀에 이런 저런 육아 용품들... 출생신고할때 주민센터에서 일부 지원해주긴 하지만... 실제로 필요한..

새해 2019년 돌 아기 전통사진 + 한복컨셉 까지 세트 촬영하는 이벤트!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2019년 황금돼지해가 왔습니다~~ 2019년 새해를 기념해서 킹콩인러브가 준비한 새해맞이 이벤트!! 돌 전통의자컷을 촬영하면 킹..

우리 아기 젖 먹이기 - 기본지식 편 [내부링크]

모유 물리기 실패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출산전에 한번씩 미리 읽어두시면 좋은 자료라 공유합니다. 다들 완모 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ve.com 02-51..

신생아도 감염될 수 있는 감기, RS바이러스!! [내부링크]

연일 강추위로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챙기는데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아이의 건강을 위해 알아둘 정보가 있어서 공유 드립니다. 주위에서 일반적으로 태어나서 얼마되지 않은 아이들은 감기에 걸리지 않는..

혼자 앉는 200일 촬영_킹콩인러브 베이비스튜디오에서!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율민이가 어느덧 200일이 되었네요!!️ 혼자서도 잘 앉아요~ 아구 엎드리는것도 좋아하는 율민이! 엄마와도 같이 찍어요~ 역시 200일 촬영은 엄마랑 찍어야..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에서 서윤이 인물중심 백일 촬영 후기~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서연이 언니와 서윤이가 함께했던 50일 촬영을 기억하시나요? 서윤이가 커서 이렇게 예쁘게 백일 촬영을 했답니다~~~ 그레이배경에서 인물중심으로 촬영했어..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이제 딱 3일남은 크리스마스! 저희 킹콩인러브의 휴무날은 23,24,25일 입니다. 참고해주시길바랍니다. 또한 저희 킹콩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얼마 안남았..

인크레더블슈트 입고 100일아기 가족촬영해봐요!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영화 인크레더블을 아시나요? 가족 추천영화로 큰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이기도하죠! 그중 인크레더블2 영화 속 주인공인 잭잭 기억하시죠? 귀여운..

단이아가의 메디플라워에서의 첫 순간~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단이 아가의 신생아 사진입니다 아구 조그만 발에 반지가! 아빠랑 코도 맟춰보고요~ 헉! 눈을떳네요! 예뻐라~~ 카메라도 잘보는 단이아가 ㅎㅎㅎ 저희 킹..

돌콩이의 순천향대학병원 신생아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아기사진관] 킹콩인러브 순천향대학병원에서 태어난 돌콩이 아가의 첫 순간을 카메라에 담아왔습니다. 우는 모습도 예쁜 돌콩이 아가의 신생아사진~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

자연주의 병원 출산 과 본다큐 촬영 후기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저희 킹콩인러브 하면 아기사진 스튜디오를 떠올리시지만 국내 최초 본다큐 촬영의 명성도 가지고있답니다! 2011년부터 약 8년간 700명의 산모님들과 함께한 본다..

잠옷입고 귀엽게 언니와 50일촬영을 해봐요~ + 모던한 블랙컨셉까지!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c 오늘은 특별했던 50일 촬영을 소개드릴려해요~ 2009년에 태어나 킹콩에서 성장촬영을 했던 서연이가! 어엿한 언니가 되어 동생 서윤이와함께 50일 촬영을왔어요!..

이안,이수의 킹콩인러브 크리스마스 컨셉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여러분 벌써 크리스마스가 한달도 안남으신거 느끼시나요? 그말은 킹콩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한달도 채 남지않았다는 소리! 그래서 특별한 컨셉..

메디플라워에서 Joshua 아가의 신생아 촬영을 진행했어요~!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Joshua 아가의 신생아사진 보여드립니다~ 아구 예뻐라 지금처럼 예쁘고 멋있게 자라렴~~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

쌍둥이 돌 촬영 예쁜 드레스를 입은 효윤이~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저번엔 쌍둥이 형준이의 돌 촬영을 소개드렸는데요~~ 이번엔 양쪽 볼이 귀엽게 나온 효윤이 돌 개인촬영 공개합니다~~ 귀여운 발레리나로 변신! 발레복을 입은..

박연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메디플라워에서 태어난 박연 아가의 신생아사진입니다~! 두손발을 꼬옥 모으고있는 연이아가 였습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

메디플라워에서 태어난 하겸이의 신생아 사진~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저희 킹콩이 메디플라워 산부인과로 찾아가서 신생아 촬영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만삭때 산모님 뱃속에서부터 만났던 하겸이의 첫 순간을 담아왔어요~ 귀엽게 누..

트리 장식을 해보아요~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트리를 꺼내 예쁘게 꾸며보았어요~ 양말,별,트리 볼, 지팡이 등 장식이 엄청나게 많아 조금 매달고 찍었네요..

백일 아기 크리스마스 컨셉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늘 새로운 아기사진으로 찾아뵙는 킹콩입니다! 지안이가 50일촬영을 지나 100일이라니! 지안이의 성장한 백일 촬영 같이 봐요~ 카메라를 똑바로 쳐..

ACE의 다양한컨셉과 함께한 킹콩인러브 50일 촬영후기!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Daniella 산모님의 아기 ACE가 50일을 맞아 50일 촬영을진행했답니다~ 귀여운 50일 단독사진부터 50일 가족사진까지! 다양한 50일 촬영사진들을 볼까요? 모자 컨셉..

누나와 함께한 동수의 신생아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입니다! 메디플라워에서 동수의 신생아 촬영을 했습니다! 예쁜누나가 안아주기도 하고 깜찍한 발도 찍었네요! 다신 없을 순간을 사진..

쌍둥이의 인물중심 돌 촬영 후기_ 형준이 돌 촬영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귀여운 쌍둥이 형준,효윤이가 백일촬영을 지나 돌촬영을 했네요~ 형준이 사진부터 먼저 볼까요? 형준이는 고글컨셉! 꼬마 비행사같은 형준이 귀엽네요..

재인이의 돌 촬영 후기! 예쁜 돌촬영 가족의상까지!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돌 촬영 진행한 재인이의 촬영 후기! 인기있는 컨셉중 하나인 회색벽 컨셉 먼저 보실까요? 서고 앉고 비눗방울도 잡고 포즈 , 표정 둘다 다양하게 나왔네요 ㅎ..

밝고 화사한 배경의 킹콩인러브 만삭촬영 후기!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오늘은 만삭촬영 후기입니다! 푸른 나무가 있는 킹콩인러브의 정원과함께 찍은 Danilla산모님의 만삭 촬영 후기! 저희 만삭촬영 컨셉중 베스트컨셉인 세미누드 컨셉도..

새일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메디플라워에서 신생아 촬영 진행한 새일이 아가입니다. 귀여운 곰돌이와 함께 찍엇네요~ 아빠와도 찍고 신생아 아기때의 처음 가족사진을 찍엇네..

자연주의 병원 출산 후기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요즘은 자연주의출산,자연분만 병원에 다니시고 알아보시고 관심가지시는 분들이 많아요~ 메디플라워 산부인과,마마스조산원,순천향대학병원, 차병원,강북삼성병원 등 여..

클로이 아가의 신생아 첫 순간!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신생아 여권사진까지 촬영한 클로이 아가의 사진입니다~ 50일 촬영이 기대되는 클로이 아가 50일 촬영때 봐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

아기 돌 촬영 준비사항&꿀팁 [내부링크]

인물중심 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아기 촬영의 마무리 돌 촬영! 미리 알아뒀으면 좋았을걸.. 돌 촬영 준비를 어떻게해가지? 하는것들 킹콩인러브가 알려드립니다~~ 돌 촬영 시기는? 10개월~11개월 사이..

아기 50일촬영 꿀팁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인물중심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이제 다가오는 우리아기의 50일! 킹콩인러브가 준비했어요! 50일 촬영시 여러가지 팁들과 주의사항! 우선 촬영하기전 촬영시간은 기본이겠죠? 50일 촬영은 40~50분 정도로 여유..

킹콩인러브 신생아촬영 뽕뽕이 아가의 후기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스튜디오 킹콩인러브 베이비스튜디오입니다~ 순천향서울병원에서 태어난 뿅뿅이 아가의 신생아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씨익 웃는 찰나의 순간을 찰칵!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백일/돌 전통사진 촬영컨셉 소개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스튜디오 오시면 수많은 컨셉들중 하나씩은 꼭 고르시는 전통한복! 저희 킹콩에서 촬영한 돌 아기 전통한복촬영 사진을 소개드립니다! 돌기념사진 하..

백일 촬영 아빠와 함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지안이가 50일부터 커서 어느덧 100일을 맞이했네요! 지안이의 인물중심 100일 촬영 먼저 곰돌이와같이 앉아있네요! 누가 곰돌이인지 모르겟네..

축복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킹콩인러브 입니다~ 축복이 아가가 메디플라워에서 태어났습니다~ 축복이 아가의 첫 순간 신생아 사진 보실까요? 눈을 뜨고있는 축복이 아가 ㅎㅎ 귀여운 신생아사진입니다. 인물..

돌 촬영 컨셉 소개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다양한 돌 촬영 컨셉을 가지고 왔습니다~ㅎㅎ 첫번째는 회색벽 회색벽에서 찍으면 우리아가의 새로운 매력이 쏙쏙 보인답니다~ 세미정장을 입으면 시크..

크리스마스 촬영 이벤트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달이 다가오네요! 벌써 12월이 다가오다니 ㅎㅎ 이벤트가 많은 크리스마스를 위해 저희 킹콩은 한발빠르게 11월부..

메디플라워에서 태어난 Selma 아가의 첫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은 메디플라워에서 신생아촬영한 사진을 보여드릴려합니다~ 예쁜 아기 예쁜 가족사진도 찍을수있어요 다른 신생아사진과는 차별된 퀄리티! 인물..

순천향대학병원에서 태어난 도담이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순천향서울병원에서 태어난 도담이 아가 신생아사진 촬영을 원하셔서 예쁘게 찍어왔답니다~ㅎㅎ 도담이 아가의 첫 순간! 첫째 오빠와도 사이..

재인이의 돌상 촬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킹콩인러브의 귀여운 꼬마아이가 찾아왔답니다! 돌상 촬영을 하고 갔는데요~ 너무 이쁘고 잘 나와서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재인이는 전통,..

Penelope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메디플라워 산부인과에서 Penelope 아가의 첫순간을! 촬영했습니다~ 지금처럼 가족의 품에서 행복하길 바랍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

촬영 가능한 돌상 소개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백일 촬영 돌 촬영 오시는 분들께서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이 돌상 찍는것도 가능한가요? 돌상 비용이 얼마인가요? 등등 돌상 관련된 질문이 많..

예쁜 백일촬영 스튜디오! 촬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우리 애기 백일 이백일 돌 까지 성장 촬영 생각하고 계시죠? 예쁜 백일사진 찍는 스튜디오 킹콩인러브에서 찍어보세요~ 클로즈업도 찍고 전..

북 위에 올라가보아요~ 킹콩에서만 촬영 가능한 돌 촬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얼마전 돌 촬영을 마친 한하! 돌 애기들만 할 수 있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킹콩에서만 촬영할수 있는 특별한 돌 촬영! 북씬을 촬영했습니다..

만복이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만복이 아가의 신생아사진입니다~ 만복이 아가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인물중심 아기 촬영_200일 촬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선우의 200일을 맞아 저희 인물중심 스타일로 촬영을 했습니다! 따뜻한 살구색 배경에서 촬영 해보았어요~ 인형과도 나란히 앉아 보았네요~..

땡스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메디플라워 병원에서 태어난 땡스 아가의 첫 순간을 담아왔습니다~ 예쁜 땡스 아가! 가족과 함께 아빠와도 함께 예쁜 추억을 남겼네요~ 지금..

Clara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메디플라워 에서 신생아 촬영 진행한 Clara 아가입니다~ Clara 아가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

밀리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메디플라워 에서 밀리가 태어났습니다~ 귀여운 채라와 함께한 자연출산! 함께한 밀리의 첫 순간 입니다~ 메디플라워 다니시는 분이면 이렇게 예쁘..

지한,지호의 쌍둥이 200일 촬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쌍둥이 지한,지호가 벌써 200일이라니! 200일 촬영도 예쁘게 했답니다~ 기타를 치는 뮤지션 같은 지한이~ 깜찍한 토끼 옷을 입은 지호!..

소망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소망이 아가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소망이의 첫 순간~ 메디플라워에서 자연출산으로 태어난 소망이 아가 항상 가족의 품에서 행복하길 바랍니다~..

희망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예쁜 아기사진 찍는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순천향서울대학병원에서 희망이 아가가 태어났습니다~ 희망이 아가의 첫 순간 너무 예쁜사진 입니다~ㅎㅎ 인물중심/자..

루아 아가의 첫 탄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메디플라워 에서 태어난 심루아 아가의 첫 순간을 담아왔습니다~ 루루언니와 함께한 루아의 첫 탄생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인물중심/자연주..

자유로운 돌 촬영 하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베이비 스튜디오 입니다~ 곧 다가오는 돌잔치! 돌잔치 전 우리 아가 돌 촬영 찾고계신분들 저희 킹콩인러브가 예쁜 돌 촬영을 위해 컨셉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50일 촬영 예쁜 컨셉들 킹콩인러브 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예쁜 아기사진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느낌있고 예쁘기까지한 50일 촬영을 하고싶으신가요? 저는 블랙느낌의 50일촬영 컨셉을 추천드립니다! 엄마 아빠와 촬영도 하고 귀..

토리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아기사진관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 보실 아가는 메디플라워에서 태어난 토리 아가의 첫 순간을 담아왔습니다~ 두 언니들과 함께 찰칵찰칵! 예쁘게 자라길 바랍니다~..

뚜앙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순천향서울대학병원에서 태어난 뚜앙이 아가의 첫 순간을 담아왔습니다~ 지금처럼 건강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

킹콩인러브 10월 이벤트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저희 킹콩인러브의 10월 한정 이벤트! 평일 촬영 이벤트 입니다~ 10월 한정 평일 촬영이벤트 킹콩인러브가 준비한 평일 촬영 이벤트!..

윤동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메디플라워 병원 에서 윤동이 아가가 태어났어요! 저희 킹콩인러브가 윤동이 아가의 첫 순간을 담아 왔습니다~ 첫째와 함께한 사진 뽀뽀도..

첫째와 함께하는 자연출산 본다큐 촬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본 사진은 메디플라워 에서 촬영한 본다큐 사진입니다. 메디플라워 뿐만 아니라 자연출산을 계획중이신 산모님이라면 촬영이 가능하답니다~ *모..

행운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본아트 잘찍는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메디플라워 에서 행운이 아가가 태어났습니다~ 만삭촬영까지 하신 산모님이라 더욱 반가웠던 행운이! 요렇게 눈을 이쁘게 뜨고있..

주품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메디플라워에서 태어난 주품이 아가의 첫 순간 입니다~ 예쁜 가족사진까지 완벽하게! 메디플라워에서 신생아촬영이 이렇게 예쁘게! 가능하답..

지안이의 모던한 50일 촬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예쁜 50일 촬영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은 지안이 아가의 50일 아기사진입니다. 예쁜 투투와 머리띠를 한 귀여운 아기 또한 킹콩에서 인기있는 컨셉 중 하나인 블랙 가..

킹콩인러브 돌스냅_촬영후기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코엑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돌잔치 스냅 예쁜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서 열린 돌잔치 스냅을 킹콩이 찍고 왔습니다~ 호텔 로비에서도 예쁘게 촬영하고 있습니다~ 돌잔치..

200일 사진도 킹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대연이의 200일 사진! 킹콩에서 예쁜 200일 촬영 할 수 있답니다~ http://www.kingkonginlove.co.kr/173 < 대연이의 100일 촬영 보러가기~ 인물중..

열매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순천향서울대학병원에서 태어난 열매 아가 입니다~ 사랑스러운 열매 아가 입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

200일촬영과 함께하는 가족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예쁜 아기사진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200일 촬영 어떻게 하실지 궁금하시죠~ 우리 승유의 사진을 보시면 어떻게 찍을 수 있는지 보인답니다~ 엄마 아빠의 뽀뽀까지 사랑..

박주아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아기사진전문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마마스조산원에서 태어난 주아 아가의 신생아 사진 입니다! 눈이 너무 예쁜 주아 아가 카메라와 눈을 마추치던 주아의 신생아..

돌잔치 스냅 잘찍는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돌잔치 준비 중이신가요? 돌잔치를 준비하면서 잔치 스냅도 알아보시죠? 저희 킹콩인러브가 돌 스냅 촬영도 하고있답니다~ 다른 막 생긴 신생..

100일 아기는 누드가 제일 예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너무 잘생긴 대연이의 100일 촬영! 예쁜 눈웃음과 함께 찰칵찰칵! 정말 크고 예쁜눈이죠? 아빠와도 함께 찰칵찰칵! 대연이의 200일과 돌 촬..

한라봉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아기사진관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순천향대학서울병원에서 태어난 한라봉 아가입니다~ 눈이 너무 이쁜 아가입니다~ 순천향서울대학병원에서 태어난 한라봉 아가였습니다~..

킹콩인러브 추석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추석연휴가 벌써 다가오네요~ 추석에 맟춰 저희 킹콩인러브의 휴무 날을 알려드릴려 합니다~ 킹콩인러브 9월 추석 휴무 안내 23,24,25,26..

똘똘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 아가는 귀여운 모자를 쓴 똘똘이 아가 입니다~ 귀여운 모자와 함께한 똘똘이 아가 였습니다~

뮤지컬배우 박영주씨의 아들 희온이의 50일 촬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예쁜 50일 촬영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뮤지컬 배우 박영주씨의 아들 희온이가 50일을 맞아 킹콩에 왔습니다~ 희온이의 50일 촬영도 하고 예쁜 가족사진까지! 같이 보실께요~..

대길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메디플라워에서 신생아 촬영 진행했습니다~. 대길이 아가 입니다~ 가족과 함께 항상 행복하길 바랍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

돌 촬영은 역시 한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한복입고 돌 촬영 + 예쁜 가족사진 까지! 소운이네 돌촬영 입니다~ 한복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너무 예쁜 가족사진 킹콩인러브에서 촬..

킹콩인러브 본다큐 촬영_자연출산 과정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메디플라워,마마스 조산원,순천향대학병원 등 자연출산을 선택하신 산모님들 출산 과정을 남기고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으신 산모님들..

마음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마마스 조산원 에서 태어난 마음이 아가의 신생아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예쁜 한복을 입은 마음이 아가! 예쁜 한복을 입은..

달덩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마마스 조산원에서 태어난 달덩이 아가! 마마스 조산원에 태어난 아가는 누구든지 신생아촬영이 가능한거 알고계시죠?~ 언제든지 말씀 주세요~ 우선..

고급지고 세련된 만삭 촬영 세미누드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고급지고 세련된 만삭 촬영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저희 킹콩인러브에서만 촬영 할 수 있는 세미누드 만삭 촬영 입니다! 사진 하나씩 보실게요 ㅎㅎ 만삭 촬영때 초음파사진,또는 배냇저..

따심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따심이 아가의 신생아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만삭 촬영까지 하신 산모님이라 더욱 반갑네요! 예쁜 추억을 남겨주는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

9월 전체 원본 데이타 이벤트_킹콩인러브 9월 한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사진잘찍는 베이비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저희 킹콩이 준비한 특별 스튜디오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c킹콩인러브 9월 원본 데이터 이벤트c . 앨범,액자 대신 전..

동생이 생기자 첫째 아이의 질투가 심해졌어요!!! [내부링크]

동생이 생기자 첫째 아이의 질투가 심해졌어요!!! 아동 심리학자 도리스 브렛은 아이에게 동생이 태어난다는 충격은 어느날 남편이 여자를 데려와 "여보, 내가 새 아내를 데리고 왔어, 새로 왔으니 많은 관심이..

1개월에서 36개월까지 아이의 장난감 [내부링크]

1개월에서 36개월까지 아이의 장난감 한돌까지 장난감 01개월: 흑백모빌 시각(형태 인식)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02개월: 딸랑이 청각/촉감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03개월: 컬러모빌 시각(색감 인식) 발달에 도움..

킹콩인러브 9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저희 킹콩인러브의 휴무 안내드립니다, 9월 휴무 3일, 9일, 10일, 17일, 23일, 24일,25일,26일 10월 휴무 8일, 14일, 15일,..

세연이 언니와 함께한 50일촬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오늘 보실 아가는 심플베이직한 느낌의 50일촬영 진행한 이다연 아가 입니다! 귀여운 세연이 언니와 함께 50일 촬영한 다연이 였습니다..

보키 아가의 신생아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은 순천향서울대학병원에서 신생아 촬영 진행한 보키 아가의 사진 입니다! 순천향서울병원에서 태어난 아가면 누구든지..

첫째 와 함께하는 예쁜 만삭사진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예쁜 만삭사진 전문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은 첫째와 함께하는 만삭사진! 둘째 임신중이시면 첫째와 어떤 만삭사진을 찍을까? 기대도 되고 구상도 많이하시죠~ 킹콩인러브..

깔끔한 인물중심 만삭사진 좋아하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의 사진은 킹콩인러브의 만삭촬영 입니다! 인물중심으로 세련되고 깔끔하면서도 예쁜 만삭촬영! 저희 킹콩에서 가능합니다!..

책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메디플라워에서 태어난 예쁜 누나 둘이 있는 책이네 가족! 보실께요~ 책이는 예쁜 누나 둘이 있어서 정말 좋을거같아요~ 인물중심/..

조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메디플라워에서 조이 아가의 신생아 촬영 진행했습니다~ 보실까요? 너무 예쁜 가족사진 입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김주영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은 마마스조산원 에서 태어난 김주영 아가 입니다! 킹콩인러브 에서 만삭촬영을 했던 산모님이라 더욱 반가웠던 아기~ 주..

인물중심/자연주의 백일촬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자연주의 100일 촬영 지유의 백일 촬영이 너무 예뻐서 보여드릴려 합니다! 발을 동동 거리며 신난 지유~ 우는모습도 사랑스러운 모습~..

킹콩인러브-오크우드호텔 에서 열리는 돌잔치페어 공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이번에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코엑스 센터에서 열리는 돌잔치 페어에 저희 킹콩인러브도 참여하게되었습니다~ 일시 : 2018년..

본다큐_자연출산 촬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진은 본다큐 촬영 후기 사진 입니다 본다큐 촬영이란? → 출산의 모든 이야기를 추억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이룸이의 첫 신생아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순천향서울병원을 알고 계시나요? 오늘 아가는 순천향서울대학병원에서 태어난 이룸이 아가의 신생아 사진 입니다~ 이룸이..

따듯한 느낌의 50일 촬영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킹콩의 50일 촬영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맛보기로 준비해봤습니다! 저희 킹콩인러브 50일 컨셉중 한가지! 킹콩인러브 만의 50일촬영 블로..

도담이의 첫 신생아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메디플라워 에서 태어난 도담이 아가의 첫 순간 입니다~ 킹콩인러브 만의 신생아 사진 어떠셨나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

강남 조개구이집! 조개폭식 먹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휴가들 잘 다녀오셨나요? 저는 더운 여름이지만 조개구이가 갑자기 너무 먹고싶어서 강남역 조개구이를 열심히 쳐보던중 많이 포스팅 된 조개구이 집이 있드라고요 ㅎㅎ 조개폭식! 무한리..

유재가족의 가족사진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유재의 두돌 촬영 보고 오셨나요? 오늘은 유재가족의 가족사진이랍니다~ 유건이와 하임이는 실제로 연주했답니다~ 유재도 실로폰을 띵동띵동! 이사진..

킹콩과 인연이 깊은가족 유재의 성장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오늘의 아가는 저희 킹콩과 인연이 깊은가족인데요~ 첫째인 10살 유건이가 만삭부터 촬영하고 둘째 하임이가 7살 성장촬영 했으니 말할것..

슬현이의 신생아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메디플라워에서 신생아 촬영 진행한 김슬현 아가입니다! 엄마와 똑 닮은듯한 슬현이~ 건강하게 크길 바랄게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

준이의 100일 촬영 후기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얼마전 돌 촬영을 했던 이준 아가의 백일 촬영을 다시 볼까요? 인물중심의 자연스러운 가족사진 너무이쁘네요~ + 서비스 200일 촬영컷 입니다~ 너무예쁜 모습의..

이준 아가의 킹콩인러브 돌 촬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눈이 너무 이쁜 준이의 돌 촬영 예쁜 준이 사진보러 가시죠~ 100일을 지나 많이 큰 준이! 킹콩인러브에서만 찍을 수 있는 돌 촬영 사진 어떠셨나..

튼튼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순천향서울병원에서 태어난 튼튼이 아가입니다~ 순천향서울대학병원 에서 찍은 킹콩인러브의 신생아사진 어떠셨나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여름휴가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여름휴가 안내드립니다~ 26,27,28,29,30,31일 휴가기간 에는 출산촬영 및 모든 촬영이 불가능합니다! 29,30,31일은 전화/방문 출고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이번 여름..

똥글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마마스조산원에서 태어난 똥글이 아가 입니다! 태명이 너무 귀여운 똥글이 아가 앞으로 건강하게 크길 바랍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

백일을 맞이한 하민이~ [내부링크]

하민이네와 만난건 지난 2월 어느 겨울날~ 둥둥이로 엄마 뱃속에서있을때 였어요~ 둥둥이를 기념하기 위해 아름다운 D-Line을 찍었지요~ 그렇게 둥둥이는 아빠, 엄마와 만날날을 기다리며 하루하루 보내고 있었지..

킹콩인러브에 안은영 대표님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에 호실장입니다~^^ 이맘때쯤이면 무더위가 시작되었네요~ 라고 멘트를 해야맞지만 한달째 무더위가 기승하고 있는데요 덥다고 찬음식이 너무 많이 먹으면 배탈나는거 아시죠? 이렇게 더운날..

티거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메디플라워에서 태어난 티거 아가입니다~ 킹콩이 준비한 꽃 바구니 어떠셨나요? 앞으로도 새로운 콘셉트로 다가가겠습니다! .... 7..

이안 아가의 순수한 느낌 킹콩인러브만의 백일촬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이안 아가 100일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말이필요없는 이안이의 웃음 보세요~ 눈만 마주쳐도 너무 좋아해서 촬영 하는동안 너무 행복했네요~ 형제사진 & 가족사진 도..

뿡뿡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메디플라워에서 신생아 촬영 진행한 뿡뿡이 아가 입니다~ 뿡뿡이 아가의 탄생을 축하드립니다~ 아빠,엄마 품에서 지금처럼 행복하길 바랍니다^^ .... 7,8월 방학맞이..

기쁨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마마스 조산원 에서 태어난 기쁨이 아가 입니다! 건강하게 쑥쑥 크길 바랄게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ve.com 02-515-2124

낮가림없는 200일 촬영! 이한하 아가 촬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은 성장앨범 진행중인 이한하 아가의 200일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씨디를 너무좋아하는 한하 사진 보실께요! 우리 한하 아가의 200일 촬영 항상 해맑은 한하! 돌..

박혜인아가의100일 촬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웃는얼굴이 너무이쁜 박혜인 아가의 100일 촬영 을 했는데요~ 말이 필요없는 함박웃음 귀여운 혜인이 사진 보실께요~ 가족 촬영까지 마무리한 혜인이 아가! 다음 촬..

사뿐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마마스조산원에서 사뿐이 아가가 태어났습니다~ 사뿐이 아가의 사진 보실까요? 사뿐이 아가의 첫 순간을 사진으로 담은 시간이였습니다 ㅎㅎ 너무 귀여운 사뿐이 아가..

현명이 아가의 첫 탄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순천향서울병원에서 태어난 현명이 입니다~ 현명이 아가의 귀여운 사진 보실까요? 두손을 꼬옥 쥔게 너무 앙증맞네요~ 귀여운 현명이 아가의 신생아 사진이였습니다~..

행복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메디플라워에서 태어난 우리 행복이 아가의 신생아촬영을 진행했습니다~ 행복이 아가 사진 보세요~ 태명처럼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물중심/자연..

복실이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메디플라워에서 태어난 복실이 아가 신생아사진 입니다! 같이 보실까요? 복실이 아가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

국가가 제공하는 임신 준비 지원 정책 [내부링크]

1. 임신 준비 1.1. 임신 준비하기 1.1.1. 신혼(예비)부부 건강검진 * 신혼(예비)부부 건강검진 국가는 결혼과 가정생활을 보호하기 위하여 결혼 전에 결혼 당사자의 건강을 확인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필수 출산 용품 정리 [내부링크]

필수 출산 용품 정리 ( = 상 )( = 중 )( = 하 ) 신 생 아 의 류 우주복():필요수량 1벌 보온 효과가 높아 봄, 가을, 겨울에 태어난 아기에게는 외출시 유용하지만 여름에 태어난 아기는 구입할..

7~8월 방학 맞이 킹콩인러브의 촬영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저희 킹콩인러브 스튜디오에서 방학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7,8월 방학맞이 이벤트 대상 : 2인기준 형제, 자매, 남매, 친구 기간 : 2018년 7월 1일부터 8..

7~8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킹콩인러브 휴무안내드립니다 7월 휴무 2일, 8일, 9일, 16일, 23일, 29일,30일 8월 휴무 6일, 12일, 13일, 20일, 26일, 27일,28일 8월 29,30,31일은 전화/방문출고만 가능하시니 참고해주세요!! 이날은 상담 및..

쌍둥이 백일촬영 강지한,강지호 촬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성장앨범 진행중인 쌍둥이 아가 강지한,강지호 백일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귀여움이 두배인 우리 지한이 지호 사진 보시죠! 우리 지한이 웃음이 활짝~ 우리 지호도 멋..

도트 아가의 첫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 보실 아가는 마마스 조산원 에서 태어난 도트 아가입니다! 만세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도트 아가 였습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

자연출산 과정을 사진으로 본다큐 촬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촬영은 본 다큐 촬영 입니다! 본 다큐 촬영이란? 아기를 낳는 출산 과정을 사진앨범 또는 동영상 으로 남기는 촬영 입니다~ 많은 산모님들에 사랑을 받..

서모로 아가의 돌 촬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은 15일날 돌 촬영 진행한 서모로 입니다~ 항상 너무 이쁜 옷을 입고오는 모로야 돌 축하해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ve.com..

형통이 아가의 신생아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입니다~ 오늘 보실 아가는 메디플라워 에서 태어난 형통이 아가입니다~ 형통이 아가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ve.com 02-515-2124

화자의 킹콩과 함께한 6년의 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입니다~~ 오늘은 출생때부터 인연이 되어 6살까지 함께한 화자를 소개하려 합니다~ 태어나서 한달만에 이렇게 잘생긴 얼굴이 완성이 되었답니다~ 백일은 좀더 의젓한 느낌이 들죠? ㅎㅎ..

엘자 아가의 첫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엘자 아가의 첫 순간을 담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조그마한 발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아빠랑도 찰칵~ 첫 순간을 찍은 엘자 아가~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

프랑이의 신생아 사진 첫 순간 [내부링크]

킹콩인러브 입니다~ 마마스 조산원 에서 프랑이 아가 첫 순간을 기록했습니다! 같이 보실까요? 인형을 꼬옥 껴안고 있는 프랑이 아가 ㅎㅎ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

당구 아가 신생아 사진 [내부링크]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순천향서울병원 에서 당구 아가가 탄생했습니다~! 저희 킹콩에서 만삭촬영까지 하신 산모님이라 더욱 반가웠습니다 ㅎㅎ 당구 아가의 탄생을 축하드립니다~ 50일 촬영도 기대가 됩..

귀여운 꼬마 발레리나 문수현 아가 돌촬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 보실 아가는 귀여운 발레리나 문수현 아가 돌 촬영 입니다! 이빨이 나와 웃음이 더욱 귀여운 수현이~ 전통 한복도 너무 잘어울리는 수현이~ 가족촬영까지! 항상..

[세바시] 인물사진을 진짜 잘 찍는 방법 - 조세현 작가 [내부링크]

가장 중요한 세가지 노출, 초점, 흔들림 입니다. [강의 내용] 안녕하세요 사진 작가 조세현입니다 여러분들도 셀카 많이 찍으시죠? (예~) 요즘 제 전문분야인 사진을 여러분들이 너무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

[강추] 서산 맛집 '누룽지 위에 엎드린 닭' 후기 [내부링크]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만... 아직도 시작하지 못한 다이어트는 매일 계획으로만 남습니다. 나름 해독쥬스도 먹어보고, 고기만 먹어보기도 하고 했으나 질려서 많이 못먹겠거다구요.. ㅠㅠ 그래서..

우리 아이의 식사와 간식 조절하기 [내부링크]

아이의 식사와 간식 균형 잡힌 식사 식사는 하루 세끼를 주어 하루 세끼 밥 먹는 것을 익숙하게 해야 합니다. 항상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도록 하며, 식사가 끝나면 바로 식탁을 치우도록 합니다. 놀이에 지쳐 저..

순산을 위한 출산 준비 [내부링크]

순산을 위한 30일 준비 날짜 주의 사항 D-30 한달 후면 엄마가 되어요. 예쁘고 건강한 아기를 낳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D-29 신호가 오면 언제라도 병원에 갈 수 있도록 입원용품을..

리호의 200일 촬영 후기~ [내부링크]

인물중심/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입니다~ 오늘 주인공은~ 강리호 아가 200일 촬영! 귀여운 리호와 민준,이안이까지~ 웃는 모습이 너무이쁜 리호ㅎㅎㅎ 민준이와 이안와도 즐겁게 촬영 했답니다~..

[임신준비] 체중 및 비만 관리 [내부링크]

임신 준비의 운동 무리하게 운동하면 오히려 생식력이 약화됩니다. 운동을 너무 무리하게 하지 마십시오. 과도한 운동 때문에 에너지가 많이 소비되면 우리 몸은 이 상태를 기아상태와 동일하게 인식합니다. 따라..

[임신준비] 영양과 식습관 관리 방법 [내부링크]

임신준비 - 영양과 식습관편 영양에 대한 기초지식을 갖추어야 합니다. 임신전이나, 임신 중이나 영양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는 그동안 영양의 중요성에 대하여 너무 관심이 없었습니다. 식생활습관에 대해서도..

현명한 출산 준비물 준비하기 [내부링크]

현명하게 출산준비물 준비하기 꼭 필요한 것만 모아 리스트를 작성합니다. 출산과 입원 때 꼭 필요한 용품들만 리스트를 작성 후 구입하며, 나중에 필요한 물건들은 따로 적어두었다가 필요할 때마다 구입하는 것..

출산을 알리는 징후 [내부링크]

출산을 알리는 3가지 징후 분만 전에 주로 3가지 증상이 나타나며, 이 증상은 반드시 일정 순서대로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주의해서 관찰하여야 할 3가지 증상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통 규칙적인 수축현상이..

제왕절개 후 자연분만이 가능한가요? [내부링크]

제왕절개 후 자연분만이 가능한가요? Q. 첫아이를 제왕절개수술을 해서 출산했고요. 이제 막 돌이 지났어요. 둘째를 계획하고 있는데 제왕절개로 분만해야 하는 건가요? 요즘은 제왕절개 후에도 자연분만도 할 수..

고위험군 임산부 상황별 대처법 [내부링크]

35세 이상의 고령 임신 만 35세 이상의 임산부는 태아 염색체 이상의 발생 빈도가 증가합니다. 태아 염색체 검사는 임신 11-13주에 시행하는 융모막 검사나 16~18주 사이에 시행하는 양수 검사로 확인할 수 있습..

고령 임신과 그에 따른 관리 & 정보 [내부링크]

고위험 임신 고령 임신이란? 고령 임신이란 산모의 연령이 35세 이상인 경우로 지난 10년간 여성의 사회진출, 출산율 저하와 더불어 빈도가 현저히 증가하였다. 미국에서는 1970년대에 5%에 불과하던 것이 1990년..

산전검사 및 임신중 필요한 기본검사 [내부링크]

산전검사 산전검사의 중요성 임신을 하게 되면 평소 임신에 대해 무관심하던 산모도 앞으로 태어날 아기에게 대단한 관심을 갖게 됩니다. 아이에게 있어서 부모의 유전적 이상, 임신 중 약물투여, 화학물질에 노..

임산부가 자주 호소하는 증상 [내부링크]

산후 산모관리 조기보행 조기에 산모를 걷게 하는 것이 좋다는 것은 이미 많은 연구 결과 입증된 사실입니다. 분만 후 몇 시간 만에 걷게 하면 산모의 기분 전환에 좋으며 방광 및 장의 합병증을 줄일 수 있고 정..

돌잔치의 주인공 나희엘 아가 돌촬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이번 판교 벨라드리움 에서 나희엘 아가 돌잔치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돌잔치 스냅 사진부터 보실까요? 행복한 희엘이의 모습 너무 귀엽죠? 엄마 아빠 손을 꼬옥 잡고..

활짝 핀 꽃 웃음 파닥이 아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시 강남에 위치한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 보실 아가는 연앤네이쳐 에서 태어난 파닥이 아가 입니다~ 우리 파닥이 아가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쁘지않나요? 50일 아가도 활짝 웃음짓게..

처음이의 신생아 사진 [내부링크]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마마스 조산원 아가 처음이 신생아사진 보실게요~ 신생아 사진도 킹콩인러브 입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ve.com 02-515-2124

돌 기념 사진 모음 [내부링크]

저희 킹콩인러브에는 참으로 많은 아이가 다녀갔습니다. 낮설어 보자마다 울던 친구... 조금씩 곁을 내줘서 집에 깔때 우는 친구... 항상 방글 방글 웃으면서 눈 맞추던 친구... 호기심 어린 눈으로 촬영 내내 렌..

킹콩이 준비한 6월 특별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이번 킹콩이 준비한 핫 패키지 이벤트 8x10inch - 10Page 디자인 화보집 5x7inch 액자 원본데이터(2컨셉) 요 세가지가 무려! 27만원 (vat별도) (본 이벤트는 6월에 예약..

새로운 신생아 사진 삼겹이! [내부링크]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새로운 신생아 아가 삼겹이를 소개합니다! 웃는 모습을 보니 저도 모르게 미소를 짓네요~ 너무 귀여운 삼겹이 아가 였습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

박재이 아가 신생아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마마스 조산원 에서 탄생한 박재이 아가의 신생아 사진 같이 보실게요~ 박재이 아가의 탄생을 축복합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ve...

5분으로 살펴보는 사진의 역사 [내부링크]

5분으로 살펴보는 사진의 역사 미리 말씀을 못드렸습니다만... 영어의 압박이 조금 있긴하죠? 그래도 영상과 정황으로 흐름을 읽을 수 있으니 다행입니다. 곧 잘 정리된 지식으로 찾아뵐께요 :) 인물중심/자연주..

아이 건강을 위한 상비약 목록 [내부링크]

아이를 위한 상비약 아이 키우는 집의 필수 상비약을 준비해보자. 그래도 아프지 않는 것이 최고! 상비약 설명 페디라산 아이가 설사를 심하게 할 때 몸에 필요한 이온들을 공급해 주어 탈수를 방지시켜준다. 전..

아이의 가벼운 증상 해결하기 [내부링크]

콧물과 코딱지 아기들은 콧구멍이 작고 예민한데다 어른에 비해서 콧물이 많아 코딱지가 잘 생긴다. 동그란 모양보다는 갸름한 콧구멍을 가진 아기들의 코가 더 잘 막히는 편이다. 단순히 공기가 건조해서 생기는..

아빠의 도전! 아기 목욕 시키기 [내부링크]

아기를 목욕시키고 싶어요 목욕은 아기의 피부를 청결히 할 뿐 아니라,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발육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누와 물로 몸을 씻겨주면 세균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 아기 배변 훈련하기! [내부링크]

아이의 배변훈련을 시작하고 싶어요! 대부분의 부모는 아이가 두 돌이 되기 전에 꼭 대소변을 가릴 수 있어야 된다고 생각하여 아이가 18개월만 되도 대소변 가리기에 온 신경을 쓰곤 합니다. 아이를 억지로 변기..

항상 해맑은 건우의 돌 촬영 후기~ [내부링크]

지난 5월 26일 햋빛이 너무 좋았던날 고건우 아가의 돌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신발을 들고 신나하는 건우~ 항상 마무리는 가족사진 입니다~ 돌 촬영은 역시 킹콩인러브!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비오는날 돌 촬영 재밌게! [내부링크]

5월6일 비가 한창 오던날 장준혁 아가 돌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긴말 필요없이 사진부터 감상하시죠 책 과 함께 신난 준혁이 ㅎㅎ 궁금한게 많아 활발하게돌아다녔던 준혁이의 돌 촬영! 귀엽게 봐주셨나요? 보..

누가 곰돌이일까요? [내부링크]

지난 5월 20일 백일 촬영 진행한 너무 귀여운 이승유 아가 입니다~ 웃는모습이 너무 이쁜 이승유 아가의 백일촬영 이였습니다~ 다음 돌 촬영도 기대가 되는 아가입니다 ㅎㅎㅎ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

병아리같이 귀여운 두 돌 촬영 가운이! [내부링크]

지난 5월 19일 킹콩인러브 스튜디오의 두돌 촬영 아가가 찾아왔는데요~ 노란색 파란색 등 깜찍한 옷을 입고 촬영한 두돌 김가운 아가입니다~ 저희 킹콩인러브는 정원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답니다~ 너무 귀엽지않나..

임신과 태교 정보 [내부링크]

[임신정보] 수정 사정에 의해 질 속으로 들어간 정자는 긴 꼬리로 헤엄을 쳐서 난관에 도달합니다. 난자의 생명은 배란 후 18~24시간 정도입니다. 하지만 정자는 그보다 생명이 길어 사정 후 48~72시간 정도 살아..

신생아&50일 촬영사진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저희 킹콩인러브 와 연계되어있는 마마스 조산원 연앤네이쳐 메디플라워 순천향서울병원 을 이용하신다면 킹콩인러브가 신생아 & 50일 무료 촬영 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촬영 후 신생아 & 50일 촬영 앨범 신생아..

우리아기 수면 교육하기! [내부링크]

수면 교육은 필수 입니다. 수면 교육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 입니다. 수면 교육은 아이가 '잘 잠들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엄마가 안아주거나 젖을 물려야만 자는 아이는 잘못된 수면 습관이 형성된..

"산후 행복" 아내 돌보기 [내부링크]

1. 이해해주세요. 산모 대부분이 아이를 낳은 후에 일시적으로 우울감을 느끼게 됩니다. 산후 우울감은 산모에게 찾아오는 당연한 현상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그 마음을 이해해줘야 합니다. 특히, 남편의 역할이..

아이가 열날때!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실내 온도와 습도를 적정하게 유지하고 환기를 자주 시켜줍니다. (요즘은 미세 먼지 때문에 반드시 외부 상태를 확인해보세요.) 땀을 잘 닦아주고 옷을 자주 갈아입힙니다. (체온을 떨어뜨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너무 이쁜 자매 촬영 은서,윤서자매 [내부링크]

지난 5월5일 어린이날! 저희 킹콩인러브를 방문한 조은서,조윤서 자매~ 우리 윤서가 2돌 촬영을 하면서 은서언니랑도 너무이쁘게 촬영했답니다~ 은서,윤서 자매가 너무이뻐서 촬영 하는 시간 동안 저절로 웃음..

귀여운 쌍둥이 50일 촬영 [내부링크]

오늘 보실 아이들은 행운의 쌍둥이 아가 강지한,강지호 아가 입니다~ 귀여운 쌍둥이들 보러가실까요? 너는 담장 너머로 뻗은 나무 가지에 푸른 열매처럼 하나님의 귀한 축복이 삶에 가득히 넘쳐날 거야 -<야곱의..

어버이날 특별한 선물 리마인드웨딩 [내부링크]

오늘은 5월8일 어버이날 다들 카네이션 은 준비하셨나요? 항상 지겨운 넥타이,옷,신발 등 뻔한 선물 말고 두분만의 새로운 사진촬영 리마인드웨딩 어떠실까요~? 특별한 시간! 특별한 날! 예전 기억을 새롭게!..

돌까지 아이 성장에서의 아빠 역할 [내부링크]

1개월 아이에게 2~3시간마다 젖을 먹어야 하고, 수시로 일어나서 울어 젖힙니다. 아이는 비닐봉지 소리랑 드라이기 소리를 좋아한다고 하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아이가 좋아하는 것은 다르니 미리 성향을 파악해두..

출산 임박 징후 알아보기 [내부링크]

출산이 임박한 경우 임신 37주 ~ 40주 사이에는 언제든지 병월으로 갈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규칙적인 진통이 10분 간격으로 올때 진통이라 불리는 규칙적인 자궁 수축이 올 때로, 초산의 경우 대략 10분,..

배속 아이와 만나기(월별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월별 산모와 아이 체크리스트! 1~3개월(0 ~ 11주) 겉으로는 변화가 없는 것 같아도 산모에게 신체적/심리적으로 많은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니 세심한 배려와 격려글 해주세요. 유산..

D라인이 돋보이는 만삭사진 [내부링크]

만삭사진의 포인트는 D라인!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해봤습니다~ 초음파 사진 이나 아기 옷,인형 등등 소품을 가져오시면 같이 촬영해드립니다! 사랑하는 남편과도 평생을 남기는 만삭 사진 고급스럽고 예쁘게..

들 아가 신생아 사진 [내부링크]

오랜만에 귀여운 신생아 사진 한번 보실까요? 보라색이 너무 잘어울리는 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ㅎㅎ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ve.com 02-515-2124

200일 촬영 신나게 재밌게~ [내부링크]

낮가림이 심해지는 시기 200일 아가들 그럼에도 항상 재밌고 즐겁게 신나게~ 촬영을 하는 킹콩인러브 아이들 상태를 항상 존중해주는 인물중심 자연주의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였습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

킹콩인러브 봄맞이 꽃단장~ [내부링크]

싱그럽고 상큼한 봄맞이 꽃단장 5월 첫날 비록 날씨는 우중충 하지만 지난 금요일 킹콩인러브는 꽃단장을 하였답니다~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예쁜 카네이션과~ 고난의 깊이를 간직하다, 예수님의 꽃이라 불리는..

아이들만의 귀여움 형제사진 [내부링크]

첫째 또는 둘째와 같이 어린시절 사진을 찍고싶지만 우리 아이들끼리 이쁘게입고 찍는게 쉽지 않죠~ 킹콩인러브는 우리 아이들만의 놀고 즐거운 시간 을 담아드립니다! 형제사진 걱정하지마세요 아이들 개인을..

가정의날을 맞아 가족사진촬영 어떠세요? [내부링크]

5월달은 어린이날,어버이날 과 가정의날이 있는 가족들과의 시간과 추억들을 많이 보낼수있는날이죠? 저희 킹콩인러브에서도 5월 가족사진 이벤트 를 열고있어요~ http://kingkonginlove.tistory.com/55 봄맞이 이..

천안에서 온 루아의 돌 촬영 [내부링크]

요번 글의 주인공은 천안에서부터 올라온 환한 미소가 이쁜 김루아 아가 돌촬영 입니다~ 청멜빵을 입고 웃는 너무이쁜 루아 입니다~ 요렇게 이쁜 보넷과 드레스도 입고 이쁜모습 찰칵! 돌 여자아이 대표 컨셉들..

신나는 돌 촬영 이안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 보실 사진은!! 4월 28일날 찍은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서이안 아가 돌 촬영사진을 가지고왔습니다~ 돌 남자아이 대표 컨셉 고글을 착용하고 귀엽게 앉아잇는 모습..

봄맞이 가족사진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킹콩인러브 봄맞이 <5월 가족사진 이벤트> 가족사진 촬영때 오시는 분들께 드리는 이벤트 상품을 소개합니다~ 4인기준 가족사진촬영 11X14in액자1개 All Data CD 까지 35만원 또는 All Data CD 30만원 *(VAT별도..

5월 6월 휴무안내 [내부링크]

킹콩인러브 휴무안내드립니다 5월 휴무 7일, 13일, 14일, 21일, 27일, 28일. 6월 휴무 4일, 10일, 11일, 18일, 24일, 25일. 이날은 상담 및 출고가 어려우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

화이트컨셉 밝고화사한 가족사진 [내부링크]

모든분들이 원하고 좋아하시는 밝고 화사한느낌 화이트를 배경으로 찍는 50일가족사진 입니다! 첫째나 둘째가 있으시다면 아이들과 같이 찍어요~ 스튜디오 정원을 배경으로 찍어도 너무예쁘게 나와요~ 인물중심..

기쁨이 신생아 사진 [내부링크]

우리 기쁨이 아가처럼 신생아 사진도 이쁘고 귀엽게~ 귀여운 곰인형과 같이 찍었어요! 인물중심 자연주의 사진을 찍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입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ve...

모던한 블랙컨셉 가족사진 [내부링크]

모던한 느낌 가족사진 블랙을 배경으로 찍는 킹콩인러브 대표 컨셉입니다~ 내아이의 한번뿐인 50일 가족촬영 모던한 느낌으로 찍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

김이레 아가 신생아사진 [내부링크]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2018년 4월 24일에 태어난 김이레 아가 사진 쭉 보실게요~ 김이레 아가 신생아 사진이였습니다!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05길71-1 궁금하신점은 카카오톡@kingk..

열매 아가 신생아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입니다~~ 오늘 보실 아가는 2018년 4월 23일 에 태어난 열매 아가 입니다! 우리 열매 아가의 신생아사진 어떠셧나요? 인물중심 사진을찍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였습니다~ 킹콩인..

파닥이 아가 신생아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입니다^^ 2018년 4월 22일에 태어난 파닥이 아가 신생아사진을 보실게요! 우리 너무이쁜 파닥이아가 사진이였습니다! 눈이 너무이쁜 우리 파닥이아가 무럭무럭 잘크길 빌게요^^..

22일에태어난 빤짝이 아가 신생아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가 찍은 신생아 사진입니다! 2018년 4월 22일에 태어난 빤짝이 아가입니다~~ 내 안에서 별이 빛나고 있습니다. 천사가 날개를 숨기고, 내 안에 별이 되어 앉았습니다. 세상에..

꼬마 발레리나 돌 사진 [내부링크]

돌쟁이 아가들은 물건을 잡고 한발짝씩 걷기 시작합니다. 빠른 아가들은 누구의 도움없이 혼자 걷기도 하죠. 이런 시기의 여아들의 특성에 맞는 발레리나 신입니다. 발랄하고도 깜찍한 여아들의 개성을 살려..

전통느낌 백일 사진 [내부링크]

옛날 백일, 돌 기념사진 기억나시나요? 사진이 귀하던 시절 사진관에서 어렵게 찍어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는 전통적인 아기 사진. 그 소중한 기억까지 소환하는 전통적인 느낌의 아기 사진을 킹콩인러브에서 찍어..

흔들흔들 해먹에 올라가 볼까요? [내부링크]

30일에서 50일 아기들은 신생아 때와는 달리 살이 오동통하게 올라서 누드가 예쁩니다. 옷을 입지 않은 아기를 예쁘게 보여주는 해먹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엄마, 아빠의 협조가 필수적인데요. 부모님이 어떤 활..

큰 아이와 함께 찍는 만삭 사진 [내부링크]

둘째 아이를 임신하면 큰 아이가 참 신경쓰이죠. 임신한 엄마는 혹시나 큰 아이 마음 다칠까 걱정되기도 합니다. 큰 아이와 사진을 함께 찍으며 예쁜 추억을 만들어보는게 어떨까요? 곧 만나게될 둘째 아기도 함께..

우리아이에게 이유식 주기! [내부링크]

이유식의 목표 이유의 목표는 정상적인 성장과 발육을 유도하면서, 성인형 식습관이 형성되도록 하는 데 있습니다. 오랜 경험에서 나온 ‘세 살 버릇 여든 간다’는 속담에서 보듯이, 만 2세까지 기본적인 성인형..

19일에 태어난 동동이 아가 신생아사진 [내부링크]

인물중심으로 사진찍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입니다~~ 오늘 아가는 2018년 4월 19일에 태어난 동동이 아가! 빨간 스커프같은 예쁘게 꾸미는 소품도 같이 촬영해요~~ 아버님 어머님과도 같이 찍어드려요ㅎㅎ 아버..

THE Place 코엑스 맛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킹콩인러브 스튜디오가 컬쳐데이로 서울 국제 사진영상전 갔다오신거 아시죠?? 이번 코엑스 사진전 갔다오면서 The Place 라는 음식점 맛집을 갔다왓어요!! 요건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에요~ 리..

킹콩인러브 4월 컬쳐데이~ 서울국제사진영상전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킹콩인러브 4월 컬쳐데이~ 제27회 서울국제사진영상전 Photo & Imaging 다녀왔습니다~ <http://photoshow.co.kr/korean/> 일년에 한번씩 서울코엑스에서 열리는 사진영상전인데요~ 킹콩인러브 네식구들 함께 다..

50일 아가들의 오동통한 엉덩이~ [내부링크]

킹콩인러브 대표 50일 컨셉, 엉덩이에 사뿐히 올린 꽃~ 누워 있는 모습만 보다가 고개를 든 얼굴이 새롭다는 평입니다. 다채로운 각도에서 찍는 통통한 엉덩이 꽃~ 50일 아기들 사진도 킹콩인러브입니다~ 인물..

돌잔치 스냅도 킹콩인러브~ [내부링크]

도경완 장윤정씨의 아들 연우 돌잔치도 킹콩인러브에서 촬영했답니다. 똘망똘망 연우와 도경완,장윤정씨 가족이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 본격적인 돌잔치에 앞서 현장에서 촬영하는 돌스냅 사진은 이렇게~ 장소와..

16일에 태어난 뚝딱이 아가 신생아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2018년 4월 16일날 태어난 뚝딱이 아가 신생아 사진 이에요~ 아빠 손을 꼭 붙잡고 있는 뚝딱이에요 아버지와 사이좋게 찍은사진이 돋보이는 뚝딱이 아가 신생아 사진..

본아트/신생아 사진 [내부링크]

사진으로 남기기 어려운 시기의 신생아 사진도 킹콩인러브입니다. 아주 작은 아기들과 작업하는 경험은 매번 경이롭습니다. 신생아 촬영은 역시 킹콩인러브~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

순간포착 형제/자매 사진 [내부링크]

킹콩인러브 형제, 자매, 오누이 촬영~ 보통 둘째나 세째 아가의 백일이나 돌 촬영을 할 때 같이 찍게 됩니다. 엄마, 아빠의 미니미 아가들의 가장 예쁜 모습을 포착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크리스 마스 컨..

3일에 태어난 루루 아가 신생아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2018년 4월3일날 태어난 루루 아가 신생아 사진입니다~ 오빠가 이뻐해주는 사진도 나왓네요~ 너무 보기좋아요^^ 첫째 둘째와도 너무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킹콩인러..

16일에 태어난 별이 아가 신생아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2018년 4월 16일날 태어난 별이 아가 사진 보실게요^^ 귀여운 사과모자를 쓴 별이 아가 너무 귀여워요~~ 다양한 움직임이 보이는 별이 아가 신생아 사진들이 마음을 따..

29일에 태어난 사랑이 아가 신생아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입니다~ 2018년 4월1일에 태어난 사랑이 아가에요^^ 누워있는 모습이 이름처럼 너무 사랑스러운 사랑이 아가네요^^ 한 순간도 떨어지지 않는 그림자처럼, 가족은 언제나 함께입..

출산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합니다. 본다큐~ [내부링크]

온 가족이 참여하는 자연출산. 킹콩인러브는 그 감동을 고스란히 전하려 노력합니다~ 아기 탄생의 진한 감동과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담아내는 킹콩인러브 본다큐 촬영입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

두근두근 킹콩인러브 가족사진 [내부링크]

킹콩인러브는 개성있는 가족 사진을 추구합니다. 고객님의 요구에 100% 부흥하기 위해 노력한답니다. 이런 가족 사진이 그 결과물이겠죠? 랄랄라~ 즐거운 멜로디가 연상되는 뮤직 패밀리~ 둘째 아가의 돌 사진 상..

16일에 태어난 오레오 아가 신생아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입니다~^^ 2018년 4월 16일에 태어난 오레오 아가에요^^ 태명이 귀여운 우리 오레오 아가 너무 귀엽죠?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만나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하나된 우리. 언제까지..

킹콩인러브 돌사진 [내부링크]

아기 돌사진도 역시 킹콩인러브~ 이리보고 저리봐도 이쁜 하온이. 이렇게 클로즈업도 해서 아가 얼굴을 돋보이게 하구요~ 돌 사진도 역시 킹콩인러브~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

10일에 태어난 마공이 신생아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이번에 보여드릴 아가는 2018년 4월 10일에 태어난 마공이 아가에요~ 어머님 아버님과 같이찍은 사진도 볼게요^^ 진한 눈썹이 멋진 우리 마공이 아가 너무 귀엽네요~~..

킹콩인러브를 소개합니다.(동영상 Ver.) [내부링크]

환한 미소와 순수한 웃음소리가 가득한 킹콩인러브로 놀러오세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ve.com 02-515-2124

2018년 4월 컬쳐데이 있어요~ [내부링크]

Kingkonginlove Culture Day! We close at 3pm on 20 April. Inquires into www.kingkonginlove.com and kakaotalk(@kingkonginlove). We'll come back with a refreshed mind~!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

킹콩인러브 200일 사진들 [내부링크]

200일 아기들은 낯가림이 시작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좋은 사진이 나오기 어렵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킹콩인러브 스튜디오에서는 오랜 노하우로 200일 아가들의 이쁜 얼굴을 포착합니다. 200일 아기들의 환하고..

100일 아기 사진 [내부링크]

킹콩인 러브 100일 아기 사진들입니다. 아기들마다 좋아하는 자세가 다르기 때문에 아기에 맞춰 최적의 자세를 찾아 촬영합니다. 이 사진은 엄마가 이렇게 백일상을 준비해 오셨답니다. 이쁘게 모자를 쓰고~ 엄..

7일에 태어난 김하랑 신생아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2018년 4월7일에 태어난 김하랑 아가 입니다~ 우선 사진한장씩 보실게요 자는 모습도 하랑이는 천사같이 너무 이쁘네요^^ 특히 회색쓴모자가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발..

킹콩인러브 개성만점 만삭사진 [내부링크]

뱃속에 아기를 품고 한컷, 배위에 아기를 안고 한컷. 킹콩인러브의 개성 만점 만삭 사진~ 산모님이 자신있는 얼굴 방향으로도 찍어드립니다~ 요렇게~

About KingKong [내부링크]

About King Kong King Kong is an imaginative animal. Born in 1993 movie scenario, he does not look beautiful, but his clear eyes and honest image have been remembered for a long time. This leads to m..

'18년 04월 봄맞이 킹콩인러브 가족사진 이벤트 [내부링크]

봄맞이 킹콩인러브 가족사진 이벤트 꽃놀이나 가족 나들이로 적당한 날씨가 되었어요~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지금 같은 날씨, 가족 외출이 적당할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킹콩인러브의 가족사진 이벤트!!!..

엄마가 피곤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인러브입니다. 최근 이슈된 유투부 동영상을 공유합니다. 한번 보시죠!! youtube: Why Moms Wake Up Tired | Brutally Honest Overnight Time-Lapse 보기만 해도 피곤하고 다크써클이 내려오는 것..

킹콩인러브의 아기자기한 공간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물중심/ 자연주의 킹콩인러브입니다. 저희 스튜디오는 인물과 사진에 집중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인물이 부각될 수 있는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구요~ 정원과 자연광이..

아빠가 궁금해하는 개월별 태아의 성장 [내부링크]

1cm에서 50cm까지, 1g에서 3~4kg까지 아빠가 되어서 아이가 생기고, 뱃속에서 자란다는 것은 참으로 신비롭고 놀랍다. 임신한 아내의 건강은 예비 아빠의 몫입니다. 출처 : 복지로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

누워 있는 사랑스런 아기모습들 [내부링크]

킹콩인러브 50일 아기 사진들 누워 있는 사진입니다~ 이맘때 아가들은 옷을 안 입히고 있는게 자연스럽고 이쁘게 찍힌답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ve.com 02-515-2124

임신한 아내의 기분을 맞추고 싶어요!! [내부링크]

임신한 아내의 기분을 맞추고 싶어요 좀 전까지 분명히 웃고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말투가 퉁명스러워지는 예비엄마, 혹시 기분이 언짢아진 걸까요? 하루에도 몇 번씩 맑았다 흐렸다 하는 예..

'킹콩인러브'를 빛내준 반짝 반짝 스타들! [내부링크]

'킹콩인러브'에 찾아간 스타는 누가 있을까? 아래 쭉 살펴보도록 하자~ 가수 장윤정 님 방송인 도경완 님 가족 영화 '늑대소년' 출연 배우 송중기 님 드라마 '싸인'의 박신양, 김아중, 엄지원, 전광렬, 정겨운..

킹콩인러브 오시는 길(네이버 지도) [내부링크]

2018.4.14 | 지도 크게 보기 NAVER Corp. 2018/04/14 - [About 킹콩인러브/킹콩인러브 오시는 길] - 킹콩인러브 오시는 길(이미지) 2018/04/14 - [About 킹콩인러브/킹콩인러브 오시는 길] - 킹콩인러브 오시는..

킹콩인러브 오시는 길(다음지도) [내부링크]

2018/04/14 - [About 킹콩인러브/킹콩인러브 오시는 길] - 킹콩인러브 오시는 길(이미지)

아버지 효과(father effect), 아빠에겐 뭔가 특별한 게 있다!! [내부링크]

아이의 성장발달에 미치는 부모들의 긍정적인 영향 중에서 엄마는 줄 수 없는, 아빠만이 줄 수 있는 효과가 따로 있다. 다름아닌 아버지 효과 (father effect)다. 서울대 발달심리 연구팀에서는 4년째 아빠와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