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wander의 등록된 링크

 lastwand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6건입니다.

근육량 늘리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운동하는 것이 필수적인 것처럼 여겨지고 있는데요. 외모지상주의가 자연스러워지다보니 노력하지 않는 것이 이상하게 여겨질 만큼 운동은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도 중요한 요소로 자리..

발 각질제거 [내부링크]

피부에 지속적인 마찰을 주면 표면이 굳어버려 굳은살이 생기죠. 그리고 이 굳은살은 통증을 유발하기도 하는데요. 특히 손바닥이나 발바닥에는 이러한 굳은살이 더욱 쉽게 발생하며, 티눈과 같은 질환으로 나타나..

콤부차 효능 [내부링크]

콤부차라는 음료 드셔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최근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달콤하면서도 시큼한 맛의 식초 향이 나는 콤부차는 전 세계적으로 많이 섭취되고 있는 음료 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이 콤부차에 대..

치아교정 비용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 유일하게 몸 밖으로 나와 있는 뼈이죠. 치아는 유치가 모두 빠지고 영구치가 모두 자라게 되면 평생 그 이로 먹고살게 되는데요. 이가 없으면 음식을 제대로 섭취할 수 없기 때문에 이 건강은 우리 삶..

장어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자주 드시는 고등어, 갈치, 꽁치 등을 주 메뉴로 간판까지 내어놓은 식당은 거의 없죠. 하지만 장어가 들어간 간판은 전국 어디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장어 요리를 활용한 식당들이 많은..

갤럭시 노트20 가격 [내부링크]

오랜 시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 삼성전자, 스마트폰 보급 이전에도 컴퓨터, 가전 등 훌륭하고 다양한 제품들로 유명했지만, 스마트폰 시장이 열린 이후 삼성 갤럭시라는..

위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오랜 시간 치사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암, 암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발생하다 보니 누구에게나 공포의 대상으로 여겨지고 있죠. 앞으로 암도 치료가 가능할 정도로 기술이 발전하겠지만 아직까지는 치사율이 너무..

비말차단용 마스크 [내부링크]

올해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때문에 전 세계가 마스크를 낀 채 생활하는 신세가 되었죠. 이제는 길을 다니다 마스크를 쓰지 않은 사람이 보이면 이상하게 쳐다볼 정도로 익숙해져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평생..

백내장 증상 [내부링크]

여러분은 갑자기 눈이 보이지 않는다면 어떨 것 같나요? 내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들, 내가 좋아하는 것들, 그리고 하고 싶은 것들과 아름다운 것들을 볼 수 없게 된다면 어떨까요? 저는 가끔씩 이런 생각들을..

수면 무호흡증 치료 [내부링크]

여러분은 잠에 대한 고충 있으신가요? 저는 한 때 불면증 때문에 엄청 고생한 적이 있는데요. 숙면은 신진대사에 무조건 필요하다보니 조금만 설쳐도 하루 종일 피곤하게 됩니다. 그만큼 잠이 중요한데 이 잠과 관..

종합소득세율 [내부링크]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사람이 국내외 소득이 발생할 경우 그 소득에 대한 세금을 부과하여야 하죠. 세금을 부과하는 소득에는 이자소득, 배당소득, 사업소득, 근로소득, 연금소득, 기타소득, 퇴직소득, 양도소득으..

크릴오일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요즘 누구나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죠. 특히 고령화 사회가 되어가면서 더욱 더 쏟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건강과 관련된 식품이나 영양제를 많이 찾아 드시곤 하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내부링크]

대상포진에 대해 많이 들어보신 분들도 계시고,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조금 생소하기도한 이 단어는 피부병의 한 종류인데요. 특히 갱년기에 접어들면서 발생하며 극심한 통증을 유발하기도,..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 덕에 집에 있는 시간들이 많아지다 보니 자격증 공부를 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격증에는 정말 많은 자격증들이 있지만 쉽게 딸 수 있는 자격증은 드물죠. 특히 시험마저..

허리통증 원인 [내부링크]

오래 앉아 있는 학생 분들이나 직장인 분들에게는 매우 흔한 증상이죠. 허리통증은 한 겪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흔한데요. 하지만 이 허리통증이 오래 앉아 있거나 무거운 것을 나르는 것 외에도 다양한 이유로..

주식 거래시간 [내부링크]

주식 투자 하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주식을 저축처럼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하지만 주식은 돈을 얻기도 하고 잃기도 하는 도박성이 있는 투자방법이죠. 때문에 주식은 장이 열리는 시간 동안의 여유..

단백질 많은 음식 순위 [내부링크]

우리 몸에 필수적인 3대 영양소가 있죠. 바로 탄수화물, 단백질, 그리고 지방인데요. 여기서 탄수화물과 지방은 주로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며 단백질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사용되죠. 때문에 에너지..

SMDR 수면영양제 [내부링크]

여러분은 밤에 잠 편안하게 주무시나요? 스마트폰이 보급된 이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증상을 보이는 질환 중에 하나가 바로 불면증이죠. 잠은 신진대사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인데요.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하..

국민연금 수령나이 [내부링크]

다들 노후 준비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100세 시대, 고령화 사회가 되면서 연금의 가치는 더더욱 높아지고 있는데요. 공무원 분들은 국민연금과는 차원이 다른 공무원 연금으로 노후에 큰 걱정이 없으시지만 대부..

쏘팔메토의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은 쏘팔메토라는 음식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요. 이 쏘팔메토가 남성분들에게 그렇게 좋은 효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쏘팔메토가 무엇인지, 그리고 도..

눈밑이 떨리는 증상 [내부링크]

눈밑이 떨리는 증상을 겪어보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냥 무의식적으로 발생하는 경우도 있지만 몸에 이상이 있을 때 적신호를 보내는 것 일수도 있다는 점 아시고 계셨나요? 오늘은 이러한 증상이 왜 생..

아이커 가격 [내부링크]

키는 남녀 할 것 없이 외모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죠. 너무 커도 그렇지만 너무 작으면 아이는 자신감이 떨어지고 부모님들은 고민이 되실 겁니다. 키가 크는데 좋은 것으로 농구나 줄넘기를 하거나 잠을 많이 자거..

고지혈증 증상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곳은 어디일까요? 보통 심장이나 뇌라고 많이들 이야기하실 겁니다. 하지만 심장과 뇌를 포함 대부분의 질환은 바로 혈관 건강에 의해 발생합니다. 혈관만 건강하다면 우리 몸에서 질병이..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자주 면역력이 언급되는 글을 쓰는 것 같네요. 코로나19 탓도 있지만 건강 하면 면역력이 최우선이기 때문이라 생각해서 그런지 자주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건강 기능 식품이나 음식의 효능이 아닌..

오메가3 효능 [내부링크]

오메가3라는 영양소는 처음 들어보신 분들이 거의 없을 정도로 유명한데요. 오메가3는 건강에 꼭 필요한 것으로 음식을 통해서만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오메가3..

단백질 보충제 추천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운동에 관심이 많으시죠. 코로나19 때문에 다니던 헬스장이나 체육관에는 자주 못 가게 되어 꾸준히 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에 있지만 그 속에서도 홈 트레이닝과 같은 방법으로 꾸준히 운동하시..

우울증 극복방법 [내부링크]

우울증은 마음에 걸리는 최악의 병이라고도 하죠. 사람들은 우울증을 그냥 우울한 느낌을 주는 단순하게 정신적으로 힘든 상태라고들 많이 생각하시지만, 생각보다 우울증은 우리 몸에 더 많은 영향을 줍니다. 특..

구내염 원인 [내부링크]

입 속에 분화구처럼 하얗게 파이면서 시린 통증과 함께 냄새까지 유발하는 질환이죠. 구내염은 대부분 한 번 쯤은 겪어보셨을 정도로 흔하게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하지만 이게 무엇 때문에 생기는지 잘 모르시는..

유산균 추천 [내부링크]

여러분은 유산균 꼬박꼬박 챙겨 드시고 계신가요? 장 건강에 필수적인 유산균은 많은 분들이 영양제를 활용하고 계시지만 음식으로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영양소인데요. 오늘은 유산균이 우리 몸에 작용하는 영..

루테인 지아잔틴 [내부링크]

신체 기관은 하나도 빠짐없이 소중하지만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기관은 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귀가 들리지 않거나 말을 할 수 없어도 정말 불편하겠지만 보이지 않는다면 과연 세상에 사는 느낌이 들..

새싹보리 효능 [내부링크]

새싹보리라는 음식을 아시나요? 새싹 하면 보통 새싹 채소가 생각나실 겁니다. 그리고 보리는 대부분 아시지만 새싹보리라는 단어가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최근에 알게 된 새싹보리는 각종..

허벅지 근육 강화운동 [내부링크]

운동은 건강을 위해서 필수적인 요소이죠. 하지만 많은 분들이 바쁜 일상을 살아가다 보니 운동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계신데요. 그나마 헬스장을 다니시던 분들도 최근 코로나 19 때문에 다니기 힘들죠. 그래서..

치매 초기증상 8가지 [내부링크]

나이가 들수록 걱정이 되는 질환 중에 하나가 바로 치매이죠. 뇌질환, 심장질환, 암과 함께 4대 사인으로 불릴 정도로 심각한 질환인데요. 또한 치매는 본인도 고통스럽지만 무엇보다 주변 사람들이 매우 힘들어지..

아로니아 먹는 가장 좋은 방법 [내부링크]

중세 유럽에서 만병통치약으로 통하던 음식이죠. 아로니아는 한토시아닌 이라는 성분의 함량이 매우 높아 훌륭한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때문에 킹스베리(King's berry)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

실업급여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지속되는 가운데 실업난이 계속해서 심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수도권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수도권 근처의 수많은 소상공인들이 무수히 많이 피해를 보고 있다고 하죠. 게다가 뉴..

부종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보통 피부를 어디에 부딪히거나 맞게 되면 그 부위가 부어오르죠. 일반적으로 부어오르는 경우는 쉽게 가라앉기도 하지만 다른 원인으로 부어오르는 경우 그 증상이 오래가기도 하며 더 많이 부어오르기도 하는데..

흑마늘 효능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마늘이라는 음식이 매우 친숙하죠. 대부분의 음식에 첨가되어 필수적인 양념처럼 여겨지고 있는데요. 특히 최근에는 마늘의 효능이 입증되어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검..

스트레스 관리 [내부링크]

평소에 스트레스를 얼마나 많이 받으시나요? 그리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이 있으신가요? 스트레스는 생각보다 우리 몸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데요. 담배나 음주만큼이나 문제를 일으키기도 하는 스트레스는..

대장내시경 전 음식주의사항 [내부링크]

내시경은 생각만 해도 거부감이 드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다소 불쾌한 면이 있죠. 정말 큰 문제가 생기지 않는 이상은 꼭 해야 되나 싶을 정도인데요. 하지만 우리 몸은 내시경 외에는 절개하지 않는 이상은 내..

동영상 용량줄이는법 [내부링크]

동영상 촬영 많이들 하시죠. 요즘에는 카메라나 캠코더뿐 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4K, 8K 영상 촬영까지 가능해졌을 정도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고화질로 찍은 영상의 용량은 어마 무시하죠. 이렇게..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기승을 부려 취업난이 극도로 심해지고 있는 요즘, 이런 시기에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공부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격증에는 정말 많은 종류가 있지만 이제는 앞으로의 전망까지 생각..

간헐적 단식 [내부링크]

과거에 비해 맛있는 음식이 정말 많아졌고 꾸준히 개발되고 있죠. 덕분에 많은 분들이 비만을 겪고 있으며 또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에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대부분 꾸준히..

삼성제약 당파워3가격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건강이 안 좋아지죠. 그중에서 혈관 건강의 악화는 정말 누구도 피해 갈 수 없는데요. 혈관이 건강해야 피가 잘 통하며 피가 잘 통해야 심신이 안정되고 두뇌 활동이 활발하며 모든 장기들..

식중독 증상 [내부링크]

맛있는 식사를 하다가 보면 급하게 먹어 체하기도 하고, 상한 음식을 먹어 배탈이 나기도 하죠. 하지만 심한 복통과 함께 구토, 설사 등이 동반된다면 식중독을 의심해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

알뜰폰 요금제 비교 [내부링크]

휴대폰으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시대, 유치원생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하나씩은 갖고 다니며 사용하고 있죠. 전자기기의 빠른 발전 덕에 이제는 언제 어디서든 빠른 인터넷을 내손 안에서..

실업급여 조건 [내부링크]

안 그래도 실업난이 심각하던 우리나라에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인해 비자발적으로 실업하게 되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죠. 때문에 실업급여 수급자 분들이 나날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인데요. 자..

장염 증상 [내부링크]

복통을 호소하는 질병 중 하나인 장염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자주 나타나지는 않지만 한 번 일어나면 매우 고통스러우며 만성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죠. 일상생활이 불편할 정도로 고통스러운 질병이기에 장염을..

쥐젖 제거방법 [내부링크]

우리 몸 전체를 덮고 있으며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피부는 총체중의 16%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주고 체온 조절 등 많은 역할을 해주죠. 하지만 넓은 만큼 여러 질환이 발생하기도..

자녀 증여세 면제 한도액 [내부링크]

부모님에게 상속을 받거나, 자녀에게 증여할 때 세금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정말 많으실 겁니다. 특히 증여세가 면제되는 한도액은 얼마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증여세에 관..

방광염 증상 [내부링크]

배뇨 장애나 잔뇨감을 느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는 질병 중에서도 정말 무섭고 고통스러운 증상으로 삶의 질을 크게 저하시켜 일상생활에 엄청난 불편함을 주는데요. 주로 방광염의 증상으로 나타나는 이러한..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내부링크]

옛날보다 음식이 정말 다양해지고 맛있는 음식을 쉽게 그리고 많이 접하게 되면서 날로 날로 당뇨는 심각한 질병으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음식에 간이 되어있지 않으면 이상할 정도로 식습관이 변화하였기 때문인..

알콜중독 증상 [내부링크]

눈에 띄지는 않지만 현재에는 과거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이 알콜중독에 빠져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알콜중독의 가장 큰 원인으로 거론되는 것은 스트레스이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프로폴리스 효능 [내부링크]

감기에 정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 프로폴리스, 첼로, 바이올린, 비올라 등의 악기 광택제로도 쓰이는데요. 이름이 다소 생소하신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프로폴리스란 벌이 벌집에 생긴 빈틈을 메..

대장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흔히 지금 시대를 100세 시대라고 말하죠. 그만큼 의료기술이 좋아져 수명이 많이 늘어난 것인데요. 하지만 아직까지 완벽하게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질병들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암인데요. 앞으로 이 암..

당화혈색소 정상치 [내부링크]

건강하면 자주 거론되는 질병 중 하나가 바로 당뇨이죠. 요즘에는 세계적으로 많이 늘어나고 있으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걸리게 되는 질병인데요. 성인의 약 10%가 당뇨를 앓고 있다고 하죠. 식습관과 밀접한 관..

허경영전과, 허경영에 대해 [내부링크]

1. 허경영은 누구인가? 허경영씨는 1947년 7월 13일 경기도 양주군 구리면에서 태어났으며 그의 주장에 따르면 1950년 1월 1일이 진짜 생일이라고 합니다. 시골에서 호적을 남길 때 붓으로 잘못 기입한 것이라고..

엄준식 뜻? 엄준식에 대해 [내부링크]

최근 이슈화 된 엄준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엄준식이란? 엄준식은 보이는 그대로 사람 이름입니다. 카카오 TV에서 유래된 인터넷 유행어로, 카카오 TV에서 활동했던 PD '아무무'의 본명입니다. 이 분이 2018..

슬기로운의사생활재방송, 촬영지, 장겨울, 이익순 [내부링크]

오늘은 tvN드라마 '슬기로운의사생활'에 대해 다뤄볼까 합니다. 1.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대해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2020년 3월 12일을 시작으로 총 12부작으로 기획되어, 2020년 5월 28일에 종영하며 매주 목요일..

루갈 뜻?, 웹툰루갈과 드라마루갈에 대해 [내부링크]

이미 이슈화된 지 꽤 된 주제이지만, OCN 드라마 '루갈'에 대해서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먼저 가장 궁금해 하시는 루갈의 뜻 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루갈 뜻 루갈은 메인 포스터에 보면, '눈물이 마르면 괴..

임영웅얼굴흉터, 임영웅씨에 대해 [내부링크]

1. 임영웅얼굴흉터, 사연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유명해진 스타이죠. 임영웅씨의 얼굴에 생긴 흉터에 많은 관심이 생기고 있는데요. 언제, 왜 생긴 흉터인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임영웅씨 얼굴에 생긴 흉터는 초..

아로니아 효능? 아로니아분말복용법에 대해 [내부링크]

아로니아란? 아로니아는 초크베리(chokeberry), 킹스베리(King's berry)라고도 불리며, 크기는 블루베리와 비슷하지만 표면이 가죽처럼 매끄럽고 단단합니다. 매우 떫고 신맛을 내며 중세 유럽에서는 만병통치약으..

나비보벳따우기타, 나비보벳따우악보 다운로드 [내부링크]

3일 전에 나비보벳따우에 대해 살펴보았었는데요. 나니보벳따우 기타와 피아노 악보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아 살펴보려고 합니다. 나비보벳따우에 대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0/04/09 - [이슈] - 동물..

동물의숲나비보벳따우? 나비보벳따우뜻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1. 나비보벳따우는 무엇인가? 나비보벳따우는 '동물의 숲'이라는 게임 속의 마을 캐릭터인 T.K.(토타케케)가 기타를 치면서 부르는 노래라고 합니다. 특별한 뜻은 없다고 하네요. 많은 추측이 있지만 확인되는 뜻..

박신혜최태준아이유, 지난 달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내부링크]

지난 달 초, 박신혜씨가 아는 형님에 나오면서 박신혜씨의 남자친구인 최태준씨에 대한 관심또한 높아졌었는데요. 박신혜씨와 최태준씨에 대한 내용과, 연관검색어에 아이유씨가 같이 뜨는 이유를 살펴보려고 합니..

PPTPDF변환, PDFPPT변환 방법 소개 [내부링크]

업무를 하다 보면 PPT나 엑셀, 한글파일 등을 PDF로 변환해야 하는 일이 생기죠. 포맷 변환이라는 게 말만 들으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데, 클릭 몇 번이면 그냥 할 수 있는 단순한 과정입니다. 먼저 한글 같은..

BJ이차함수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이름부터 생소하게 느껴지는 BJ이차함수, 최근에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는 누구이며 갑자기 뜬 이유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그는 '영수전문 정예학원'의 강사입니다. 말 그대로 학원에서 강의를..

기타갑 무슨뜻일까?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씨 탈퇴 이유 [내부링크]

볼빨간사춘기는 쇼파르뮤직(http://shofar-music.com/html/dh/artist_view?cate_no=1-11)소속이며 경상북도 영주 출신의 2016년 4월 22일에 데뷔한 2인 그룹이었습니다. 구성은 보컬-안지영 씨, 기타-우지윤 씨로,..

구글 재팬 바로가기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기, 지역이 이상하다면? [내부링크]

구글 재팬 주소 : https://www.google.co.jp  위 링크를 타시면 구글 재팬으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전세계 1위 검색 포털 사이트인 구글, 그 명성답게 검색되는 정보량이 어마무시하지요. 또한 구글..

그림판 사진 자르기와 합치기를 이용해서 썸네일을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검색 시 글을 더 돋보이게 해 주는 도구이죠. 바로 위에 있는 것 처럼 썸네일은 검색유입에 어느 정도 도움을 줍니다. 썸네일을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전문적인 분들은 썸네일마저도 포토샵으로..

졸린데 잠이 안와요, 기적의 수면법 소개 [내부링크]

불면증,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한 번 쯤은 겪어보셨을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뗄래야 뗄 수 없는 내 손 안의 컴퓨터이죠. 저 또한 하루 일과가 끝나고 블로그나 카페, 뉴스를 보다보면 시간이 금방 잘 시..

20대 금연 1000만원? 금연 성공자들의 노하우 [내부링크]

20대에 금연을 하면 1000만원을 벌 수 있다. 20대 흡연자라면 한 번쯤 아니 두 번도 더 들어봤을 이야기죠. 20대 뿐만 아니라 평생을 이야기하면서, 차 몇대는 살 수 있다고 이야기하듯이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

인터넷 바다낚시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요즘 이리 저리 바쁘다보니 포스팅을 할 시간이 너무 없을 때에는 간단한 사이트 소개로 자꾸 떼우게 되네요. 바쁘지 않을 때에는 얼른 다시 바쁘게 살고 싶다고 주절주절대다 막상 바쁘게 사니까 하던 것들도..

초기비용 없는 재택알바? 블로그로 부업하기 (1) [내부링크]

빠른속도로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인터넷으로도 막대한 돈을 버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특히 주된 수입원이 되고 있는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가 2003년에 탄생하기 전에는 홈페이지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슬라임 유해물질 검출? 슬라임 옷에 묻었을 때 해결법 [내부링크]

2015년부터, 유튜브를 통해 해외에서부터 퍼진 장난감이죠. 바로 슬라임에서 최근 유해물질이 검출돼 논란이 일어나 우려의 목소리도 커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슬라임이 무엇인지, 어떤 유해물질이 나왔으며..

피아노독학하기, 입문하면서 알고 있으면 좋은 것들 [내부링크]

어제 쓴 포스팅에서 취미에 대해 언급하면서, 음악을 취미로 하면 얻을 수 있는 장점에 대해서도 말씀드렸습니다. 음악에는 정말 여러 분야가 있지만 가장 기초적인 악기는 피아노입니다. 오늘은 피아노를 독학하..

피아노레슨인포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레슨인포 홈페이지 (http://www.lessoninfo.co.kr) 100세 시대, 긴 삶을 살아가면서 사람들은 취미를 필요로 합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취미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음악을 즐기는데요. 나만 즐거운 것이 아니..

에어팟싸게사는법? 세 가지 방법으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애플 에어팟은 출시된지 얼마 되지도 않아 전 세계 판매량 1위를 찍을 정도로 압도적인 클래스를 보여주었습니다. 국내 출고가가 219,000원에 달하는 데도 말이죠. 저렴한 가전 제품도 충분히 살 수 있는 가격.....

달러환전싸게하는법? 환전수수료 줄이기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준비한다면 당연히 거쳐야 하는 과정이죠. 바로 '환전'입니다. 특히 세계 통화나 다름없는 '달러'를 가장 많이 환전하실 텐데요. 보통은 서울에 위치한 환전소나 환전센터도 많이 생각하십니다. 하지..

페이스타임 여러명이서 하는 법 [내부링크]

요즘 애플 광고가 더 자주 보이는데요. 그 중에서도 페이스타임을 통한 광고가 눈에 띄더라구요. 페이스타임을 통해 여러 명이 노래를 같이 부르는 장면이 굉장히 인상에 깊었는데 자주 보다 보니 이렇게 통화..

블로그 포스팅 키워드를 찾아주는 유용한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전문적인 컨텐츠로 혹은 취미로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는 이상, 특히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어떤 키워드로 포스팅을 해야하나 고민이 되실 때가 있는데요. 아는 분들은 다 아시다시피 아무 글이나 올린..

상어가족 저작권 분쟁, 표절논란? [내부링크]

우리 나라의 핑크퐁 사에서 제작한 시리즈 동요 상어가족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 2주 연속으로 오르면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핑크퐁은 삼성출판사의 자회사인 스마트스터디에서 만든 어린이 교육용 앱,..

유튜브 MP3 변환기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2000년대 초반만 해도, 음악 파일이 고작 10개 남짓 들어갈만한, 그런 MP3플레이어를 이용해 노래를 듣곤 했습니다. 그 때에는 이것도 많이 발전한 것이였지요. CD플레이어는 휴대성이 너무 떨어졌었고, 더 이전..

구글 스칼라 사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리는 인터넷 검색으로 모든 것을 찾아볼 수 있는 빅데이터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학술 정보도 많이 검색하게 됩니다. 주로 대학교에서 과제나 발표, 텀페이퍼를 쓰거나 대학원에서 논문을 쓰는..

기초연금 30만원으로 인상 알아보자 [내부링크]

올해 4월부터, 저소득층 노인들에 대한 기초연금액이 25만원에서 30만원으로 오른다고 합니다. 저소득층에 해당하는 소득 하위 20%노인분들은 약 150만명입니다. 그런데 일부는 인상된 전액을 받지 못할 수 있다고..

통기타 가격? 종류를 통해 골라보자 [내부링크]

글을 쓰기에 앞서 이 글은 통기타를 처음 접하시거나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먹고 살기 바쁜 시대에 최대한 짧은 시간, 최대한 이동이 적은 여건으로 즐길 수 있는 취미생활들..

4대보험 의무가입과 국비지원, 취업성공패키지 [내부링크]

최근 실업자에 대한 국가적 차원의 지원이 확대되면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국비지원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 중 정말 많은 액수를 지원해주는 것 중 하나가 고용노동부에서 운영하는 고용복지센터의 취..

공짜폰의 실체? 단통법과 관련하여 [내부링크]

불과 5년 전만 해도 휴대폰 가게마다 공짜폰이라는 문구가 벽면에 덕지덕지 붙어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지금도 간혹 있긴 합니다.) 하지만 단통법이 시행된 이후, 확실하게 가격이 제로인 스마트폰은 존재하지..

역류성 식도염 증상과 원인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바쁜 생활 속에 감기 처럼 대중적인 질환으로 성장해버린 역류성 식도염, 이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 것이고 익숙하신 분도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대부분의 애연 및 애주가 분들은 한 번 이상 꼭 겪게 된..

저축은행 중앙회, 금리는 어떨까? [내부링크]

 매년 저축계획을 세우지만 번번히 실패하는 이유가 뭘까요? 저도 새해만 되면 항상 돈을 모으겠다는 다짐을 하면서도 실패하길 반복하던 때가 있었고, 이제는 어느정도 저축이 습관화되고 있는 과정중에 있습니..

심석희 성폭행? 조재범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심석희씨가 성폭행 피해사실을 털어놓은 것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심석희씨는 아시는 바와 같이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로 2005년부터 수상하기 시작하여 작년 2018년까지 무려 70개가 넘는 수상내역을 보유..

다이어트 식단? 운동? 현실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떤 것들을 알고, 실천해야 할까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다이어트에 대한 구체적인 이론과 실전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조절만으로도 가능하다?  이론상으로도 충분..

아이유, 투기 의혹?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씨가 투기 의혹에 둘러싸였다고합니다. 금일 오전 아이유씨와 소속사측은 "건물 토지 매입으로 투기했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다. 전혀 투기 목적이 없다. 해당 건물에 아이유의 어머니 사무실, 아이유..

노트북 화면? 가성비? 노트북 고르는 법 [내부링크]

출처 : freeqration 노트북을 구매할 때 어떤 점들을 고려해야 할까요?  노트북을 구매할 때에도 굉장히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광고상품이나 추천상품을 보고 구매하는 사람들, 오프라인에서만 구매하는..

비인두암 이겨낸 김우빈씨와 신민아씨 근황 [내부링크]

배우 김우빈씨가 비인두암 투병생활을 이겨내고 건강을 되찾았다고 합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비인두암 투병 중인 김우빈씨가 신민아씨와 함께 해외에서 휴식을 갖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인터넷 속 저작권 문제 [내부링크]

2018년이 다 지나고, 2019년을 바라보고 있을 무렵 현재의 인터넷에는 무수히 많은 미디어들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그 수많은 미디어에는 저작자가 있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이를 이용하려 하는 네티즌들은 고민..

손혜원? 신재민? 비난글 삭제와 지속되는 논란? [내부링크]

손혜원씨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입니다. 그가 신재민 전 기획재정사무관을 비난하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했는데요. 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손혜원씨의 SNS, 현재는 삭제됨(모자이크 처리) 그..

저작권 바로알기, 블로그에 연예인 사진 사용? [내부링크]

얼마전 저작권에 대해서 다루었었는데요. 최근에 저작권에 관심이 많아지다 보니 이리 저리 더 찾아보던 가운데 새로운 사실들을 알게 되어 전하고자 합니다. 최근 게시물에서는 어떤 사람이 본인의 플랫폼에 올..

엑셀 한영 자동변환 해제하는 법?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프로그램인 엑셀은 왠만한 업무에서는 모두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에서도 한글처럼 한영 전환이 자동으로 이루어지게끔 설정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래머는 이용자의 편리성을 위..

국내 최대 게임회사 '넥슨' 매각설? [내부링크]

국내에서 가장 큰 게임 회사인 '넥슨'이 매물로 나온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넥슨은 1994년 한국에서 창립된 주식회사로, 1996년부터 '바람의 나라', '아스가르드', '어둠의전설', '테일즈위버', '마비노기'..

독감 유행, A형과 B형 독감? [내부링크]

계속되는 한파에 독감환자가 한 달 만에 약 10배 늘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발생한 연령대는 7~18세 아이들로 주로 학교에서 모여서 생활하기에 그 취약점이 대두되는 것 같습니다. 28일에 질병관리본..

차주혁이 누구? 남녀공학? [내부링크]

차주혁씨는 2010년 그룹 남녀공학으로 데뷔해 '열혈강호'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배우입니다. 그는 지난해 대마초 흡연 및 대마 투약과 음주운전 가해자라는 명목 하에 6월 서울중앙지법에서 마약류 관련 법률 위..

토스 행운상자 얻는법? [내부링크]

토스란? ‘비바리퍼블리카’라는 대한민국 대표 핀테크 기업이 운영하는 서비스로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는 간편 송금을 통해 쉽고 편리한 사용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는 서비스입니다. 2015년 2월에 출시되었으..

배우 손승원? 윤창호법? [내부링크]

현재 인기검색어 1위를 달리고 있는 손승원씨. 그리고 관련된 윤창호 법이란 무엇일까요? 윤창호법이란 음주운전으로 인명 피해를 낸 운전자에 대한 처벌 수위를 높이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개정..

2019년 최저임금? 약정휴일 그리고 주휴수당 [내부링크]

2018년 1월, 2017년 대비 1,060원이나 인상된 최저임금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올해 또 한번, 10.9% 820원이나 인상이 되어 8,350원이 책정되었습니다. 이는 기업 규모와 업종을 떠나 한국의 경제에 우려의..

JD스포츠?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JD스포츠란 유럽 최대 규모의 멀티숍 브랜드입니다. 무려 세계 14개 국가에 125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해당사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JD..

카카오 카풀? 택시 파업? [내부링크]

카카오모빌리티에서 카풀 서비스(승차 고유 서비스)를 출시하려다 여당의 반대에 서비스 개시를 보류하며 택시 기사분들이 파업을 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카카오모빌리티에서 출시하려는 서비스는 목적지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