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knowledge-notice의 등록된 링크

 life-knowledge-noti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얼마나 자주 샤워해야 할까? [내부링크]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20세기 초까지 전혀 목욕을 하지 않았지만 오늘날은 미국인의 약 3분의 2가 매일 샤워를 한다. 그렇다고 매일 샤워를 하는건 좋을까? 피부과 전문의에 따르면 이틀에 한 번, 혹은 일주일에 2..

면역력 향상을 위한 수면 개선 방법 [내부링크]

잠자는 것이 면역력을 높일 수 있을까? 면역 체계를 강화하려면 다른 무엇보다 우리는 수면에 신경을 써야한다. 면역력을 높여주는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간단한 사실은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항산화제가 염..

회의 예약을 위한 팁 5가지 [내부링크]

일부 회사에서는 모든 사람이 같은 건물에서 일하고 매일 같은 시간에 도착하고 떠납니다. 모든 구성원과 한 회의실에서 회의가 열립니다. 회사에 여러 사무실이 있거나 원격 직원과 함께 일하는 경우 업무 방식..

화상회의 에티켓 8가지 [내부링크]

화상 회의는 현대 비즈니스 세계의 필수 구성 요소가 되었으며 원격팀으로 구성원의 연결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실제로 많은 임원들은 화상 회의가 내부 회의 의사 소통의 수단으로써 중요한 역할을 한..

냉장고에 보관하면 안되는 물건 3가지 [내부링크]

우리들 대부분은 냉장고 공간을 확보하기 어려울 수 있다. 공간을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은 실제로 그 안에 있을 필요가 없는 것들을 꺼내는 것이다. 오늘은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을 멈춰야 할 세 가지와 그 대신..

코로나19 사태속 휴대폰과 노트북을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COVID-19가 계속 확산되면서, 여러분은 CDC로부터 손을 씻는 것이 감염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는 것을 들었을 것이다. 그들은 손 씻기와 함께 휴대폰과 노트북을 포함할 수 있는 자주..

고립된 상태에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6가지 간단한 일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우리의 의료시설에 대한 스트레스 이상의 스트레스를 막기 위해 질병의 확산을 늦추는 최선의 방법은 사회적 고립이라는 것이 명백해졌다. 이것은 "확진자 발생 곡선을 평..

압력 포트를 사용할 때 저지르는 흔한 실수 4가지 [내부링크]

압력 포트의 애호가로서 나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받는다. 내가 뭘 잘못하고 있는 거지? 아마도 그것은 당신을 잔인하게 노려보는 BURN 메시지거나 실리콘 밀봉 링의 위치가 잘못되어 있는 것 같다. 나는 심지어..

과산화수소로는 절대 해서는 안되는 5가지 [내부링크]

사실 과산화수소는 변색된 베이킹 시트를 다시 새것처럼 보이게 하는데 많이 쓰인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하얀 부엌용 린넨을 밝게 하고, 오븐을 청소하고, 당신의 그라우트를 희게 하고,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을..

손을 씻은 후 손을 닦는 가장 좋은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COVID-19)가 전 세계에 퍼지면서 사람들은 스스로를 보호하고 세균을 피하는 방법을 찾느라 바짝 긴장하고 있다. 세균의 확산을 제한하기 위한 시도와 진실된 방법 중 하나는 물론 손을 씻는 것이..

코로나바이러스 발병 시기 체육관은 안전한가? [내부링크]

사회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발병이 계속되면서, 우리는 전 세계에서 컨퍼런스, 음악 축제, 스포츠 행사 같은 대형 공공 행사가 취소되거나 연기되는 것을 목격하고 있다. 장비를 공유하고 땀을 흘리며..

코로나19 바이러스 억제를 위한 손세정제 사용팁 [내부링크]

Coronavirus, 즉 COVID-19가 국제적으로 퍼지면서 CDC는 미국에서도 수많은 사람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발표했다. 그리고 걱정이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이 최악의 상황에 대비함에 따라, 가게들은 벌크 푸드..

4가지 일반적 호흡 패턴 유형 [내부링크]

세계에는 약 76억 명의 사람들이 있고, 놀랍게도, 우리가 같은 공기를 공유하더라도, 우리는 각각 완전히 독특한 방식으로 호흡한다. 즉, 우리의 호흡의 속도, 리듬, 흐름은 지문과 같이 독특하다. 우리의 독특한..

새로운 알츠하이머 혈액 검사로 진단과 치료가능한 날이 멀지 않았다.! [내부링크]

노인들이 물건을 잊어버리거나 약속을 잊기 시작할 때, 기억력 감퇴가 치매, 알츠하이머병 또는 기타 인지 장애의 전조라고 생각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 대학 샌프란시스코가 주도한 연..

문자 스미싱에 당하지 않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요즘 보통 사람들은 이메일 사기를 발견할 만큼 충분히 알고 있는데, 이것이 사기꾼이 문자 메시지로 눈을 돌리게 된 이유다. 스마싱(SMS를 통한 피싱)은 증가하고 있지만, 이것의 먹잇감이 되는 것을 피할 수 있..

왜 체조선수들은 분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분칠을 할까? [내부링크]

올림픽 경기를 보면 체조 선수들은 경기 시작하기 직전에 하얀 가루로 된 물질로 손을 닦는다. 그 가루가 뭔지, 왜 쓰이는지 궁금했다면 해답이 나왔다. 보통 "초크"라고만 불리는 이 물질은 최상위 체조 선수들의..

눈 스캔을 통한 자폐증 감지 [내부링크]

자폐증 스펙트럼 장애(ASD) 진단을 받은 아이들의 비율은 최근 몇 년 동안 현저히 증가했지만, 인식이 높아 졌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아이들은 여전히 진단되지 않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신경 발달 장애의 잠..

불안을 다스리는 8가지 방법 [내부링크]

우리 중 20%에 가까운 사람들에게 불안은 만성적인 문제다. 그리고 관리되지 않는 채로 두면, 그것은 우리가 삶을 즐기는 방식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래서 증상을 다루는 법을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것이다...

바이러스 예방, 손부터 씻자. [내부링크]

워싱턴의 보건 관계자들은 공식적으로 COVID-19라고 이름 붙여진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의 첫 사망을 지난 토요일 확인했다. 이 바이러스는 전염성이 매우 강하며, 토요일 기준 전세계적으로 8만5641명이 감염되었..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세계경제 1조 달러 감소 위협 [내부링크]

전 세계 금융시장은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최악의 한 주를 보냈다. 코비드-19 코로나바이러스가 대유행을 향해 나아가는 경제적 영향이 뚜렷해지면서 말이다. 이번 주 전세계 주식시장에서 약 5조 달러가 소실되었..

Facebook에서 3D 사진을 만들어 보아요. [내부링크]

페이스북 뉴스 피드에 있는 모든 사진들이 마치 해리포터 우주 신문에 나온 것처럼 살아있다고 상상해보라. 그것이 페이스북이 모든 사람들이 3D 사진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기능으로 나아가고 있는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