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solo의 등록된 링크

 lovesol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환승연애2 6화 스포 있는 줄거리 요약 /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내부링크]

환승연애 시즌2 6화 리뷰 출발~ 약봉지로 원빈 나이를 알아버린 연탐정 강단 있는 원빈 씨 원빈 님이 헤어진 장소에서 다른 여자와 식사 데이트 어떤 기분일까요? 마냥 기분이 좋지 않을 거 같아요. 익숙한 장소에서 다른 사람과 추억을 쌓습니다. 서로 미래를 응원하며 힐링을 서로 주었던 거 같아요. 규민 X 나연 데이트 저는 계속 짠 해드릴 수 있습니다(사심) 나이를 숨겨야 하는 상황이 온다면, 초코 우유 잔뜩 마셔야겠다. 나연 님이 뽑은 첫 만남 카드는 규민 님과 X가 미팅에서 만났던 첫 만남 장소라고 합니다. 규민 님은 X와 첫 만남이 아직도 남아 있었어요. 술 마시다가 나이를 고백하는 타임입니다. 생각했던 나이 그대로 말하는 규민 님. 술을 한잔을 넘기는 나연 님. 적잖은 충격이었을 듯해요. 그 시각,..

환승연애2 정주행 5화 새로운 사람 입주하다 [내부링크]

새로운 사람이 들어왔어요. 규민 님 X인가 봐요. 처음부터 X가 없던 사람이 있었군요. 그렇다면 여자도 현재 X가 없는 사람이 있겠어요. 이나연 님 이상형은 나쁜 남자한테 끌린다고 합니다. 성해은 님 이상형은 운동을 하고, 똑똑한 사람. X이었던 규민 님 생파에 같이하지 못해 아쉬움이 클 것 같아요. 민기 님 X는 이현 님이었습니다. 이건 좀 반전이었어요. 이현 님 퇴소 아니었다면 계속 못 맞혔을 거 같아요. 연애 기간은 1년 3개월 정도 만났군요. 그리고 민기 님은 퇴소를 하셨어요. 첫 데이트 첫 데이트를 나간 나연 규민 님. 둘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하지만 집에 홀로 남은 해은 님. 눈물이 많으신가 봐요. 연애 프로그램 보면서 이렇게 눈물 많은 사람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5화까지는 안타까운 ..

티빙 환승연애2 4화 / 환승연애2 연애기간 / 리뷰 / 스포o /서프라이즈 [내부링크]

둘이 좀 잘 어울리네? 지수 : 저 왜 앞치마 안 하는지 알아요? 규민 : 왜 안 했어요? 지수 : 티내려고 MC 유라 님이 갤럭시 노트로 X를 추리했다고 한다. 태이 이현 님이 서로 X가 아니라고 하는데, 여자친구한테서 나오는 제스처가 아니어서 둘은 X가 아니라고 추리했다. 이 말을 듣고 맞는 것 같다. 유라 님 좀 예리하다! 마트 이동 장을 보러 온 4명. 아직 요리를 안 해본 규민 지수 님 이 둘이서 요리를 하기로 한다. 나연 : 곧 생일인 사람은 없겠죠 혹시? (그게 바로 규민 님이에요) 나머지 3인은 서프라이즈 파티를 할 생각이다. 그래서 케이크를 사러 온 나연 님 정이 많은 듯하다. 아무것도 모르고 책을 보고 있는 규민 님. 요리를 시작하려는 두 사람. 그런데 둘 다 요리를 한 번도 안 해봤다..

환승연애2 3화 다시 보기 / OOO 님이 퇴소하셨습니다 [내부링크]

황당한 표정을 짓는 그들 무슨 일이라도? 이 멋진 집에서 맞이하는 첫 아침은 어떨까요? 아, 좋지만은 않군요. 군대 이틀 날 아침이라, 그냥 집이 나을 듯. Ok, 어떤 느낌인지 완료. 날이 밝아왔습니다. 여기저기서 시끄럽게 울리는 알람들 규민 님은 아침을 먹고 저녁을 같이 만들자고 하는 원빈 님과 나연님. 벌써 우리? 출근하는 지수 님 "오늘 하루도 화이팅! 다녀올게" 원빈 님에게 가는 길 태워드린다고 말하는 규민 님. 행복해하는 원빈 님. 둘이 정말 뭐야? 참다가 일어나서, 태이 님에게 달려가는 이현 님. 잠 좀 잡시다! 일을 마치고 오는 환승연애2 참가자들. 오늘도 태이 님 밴드를 붙여주는 이현 님. 감동하는 태이 님. 신기해하는 MC 유라 님. 불금엔 역시 술이죠. 짠하는 순간에 맞춰 '띵동'. ..

환승연애2 2화 리뷰 진심이 담긴 편지 봉투 [내부링크]

오늘도 앞장서서 무언가 하는 태이 님. 편지 봉투를 열어보니, 전 연인이 쓴 나의 X 소개서입니다. 돌아가면서 자기소개서를 읽어주세요. 슬플 거 같은 예감이 듭니다. 지연 님의 성격이 어느정도 파악이 됩니다. 눈이 진짜 큰 거 같아요. 선민기 님은 미국 생활을 오랫동안 했나 봐요. 그래서 여유로운 제스처가 몸에 배었고, 차분한 성격처럼 보입니다. 상대방과 싸울 조짐이 보이면 웃어넘기려 한다는 민기 님. X에게 장난치는 걸 좋아하는 편이었고, 그녀가 토라진 모습이 귀엽다고 해요. 신난 태이 님 그걸 못마땅해하는 이현님. 너무 T내지 마요. 다 들켜요. 설마 연기? 태이 님 자기소개서가 끝나고, 이현 님 차례가 왔어요. 마지막 이 감동은 뭐죠? 적어두었다가 나중에 "당신의 존재를 당연히 여기지 않는 사람이 ..

환승연애2 1화 안녕, 오랜만이야. [내부링크]

환승연애 예능 프로그램이 시즌2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대박! 티빙 7월 15일 금요일 오후 4시 공개. 저는 환승연애1은 첫 부분만 보다가 포기했어요. 할리우드 연애 스타일은 저에게 맞지 않았나 봐요. 그냥 예쁘고 잘 생기고 재미만 있으면 보는 거였는데, 그때 당시에는 재미있게 보지 않았어요. 헤어진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새로운 만남을 가질 수 있고, 옛 연인에게 돌아갈 수도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미국 스타일이라고 볼 수 있을까요? 이런 곳에 나오는 출연자분들은 대단한 듯해요. 출연료도 궁금합니다. 어느 정도면 이런 곳에 나갈 용기를 가질 수 있는 걸까요? 훈남 훈녀들이 많은 듯해요. 참가 신청해도 광탈 당할 듯싶습니다. 누가 누구의 X인지 전혀 감이 안 옵니다. 누구의 X는 궁금하지 않고, 최이현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