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ais1992의 등록된 링크

 marais199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1건입니다.

[맛집] 합정 이자카야 '토리토라' [내부링크]

합정 이자카야 '토리토라' 합정 뒷골목에 얌전히 자리한 이자카야, 토리토라 친구의 추천으로 같이 방문하게 된 곳 밖에서 볼때와는 달리 은근 넓찍한 내부 바 외에도 4인 테이블도 한 개 셋팅이 된 곳입니다...

[맛집] 천안 원성동 인정받은 불낙지 [내부링크]

[백종원의 3대천왕] 천안 원성동 '인정받은 불낙지' 천안 맛집 뽀개기 ing 이날은 좀 멀리까지 다녀와봤습니다. 원성동에 있는 불낙찜집,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온 집이라고 하네요. 금요일 저녁, 거의 만석이..

[후기] 룰루레몬 공홈 세일 득템 (여성 4인치 숏팬츠) [내부링크]

룰루레몬 공홈 세일 득템 (여성 4인치 숏팬츠) 저번 주 룰루레몬 공홈에서 득템한 숏츠 여름엔 레깅스보단 이렇게 숏츠 하나 가볍고 시원하게 입어주는게 좋다. 골프 연습용으로 입을 팬츠를 사려고 룰루 공홈에..

[주식] 6월 25일 상승률 TOP30 종목정리 [내부링크]

6월 25일 상승률 TOP30 주식종목정리 1. 네오펙트(29.93%) : 일부 U-Healthcare(원격진료) 테마 상승 속 홈 재활 분야 '규제 샌드박스' 최초 승인 소식에 상한가 2. 덕양산업(29.69%) : 정..

[주식] 6월 24일 상승률 TOP30 종목정리 [내부링크]

6월 24일 상승률 Top 30 종목정리 1. 진매트릭스 (30.00%) : 제약바이오주, 코로나19관련주, 시총3100억대, 의약품&진단기기사업, 옥스퍼드대 연구진 코로나19 백신 10월 공급 기대 해당 연구진 창업 회사 백시..

배우 송지효, 역대급 사진 모음 [내부링크]

배우 송지효, 역대급 사진 모음 영화 여고괴담 시리즈, 여우계단에서부터 쭉 좋아하고 있는 배우 송지효 이 때부터 존재감이 남달랐던 배우 송지효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도 아주 매력적 왕방울만한 눈과 버..

배우 이민정, 역대급 사진 모음 [내부링크]

배우 이민정, 역대급 사진 모음 개인적으로 정말 예쁘게 생겼다고 생각하는 배우, 이민정 친구 중 하나가 이민정 실물을 보고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입체적으로 생길 수 있지, 놀랐다고 얘기한게 생각난다...

배우 김태리, 역대급 사진 모음 [내부링크]

배우 김태리, 역대급 사진 모음 천상 배우상이라고 생각되는 몇 안되는 여배우 중 한 명, 김태리 나이에 비해 동안이지만, 늦깎이 데뷔+톱스타 반열에 오를만큼 잘 무르익은듯한 성숙한 태도에 호감이 생기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배우 서예지 역대급 사진 모음 [내부링크]

배우 서예지 역대급 사진 모음 어떻게보면 엄청 여성스러운 이목구비와 분위기인데, 또 어떻게보면 상당히 중성적인 마스크이기도 한 팔색조 배우 서예지 호리호리한 몸매와 허스키한 중저음 보이스도 멋지다.

중국 미녀 골퍼 허무니에게 배우는 여자 골프패션 [내부링크]

중국 미녀 골퍼 허무니에게 배우는 여자 골프패션 나이키 골프웨어를 특히 좋아하는 나에게 중국 골퍼 허무니의 아웃핏은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나다. 올해 21살의 신인 골퍼, 허무니 그리고 완벽한 아웃..

[유아인 운동] 알렉산더 테크닉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유아인편에서 나온 운동 법 알렉산더 테크닉 알아보기 베네딕트 컴버배치, 휴잭맨, 키아누 리브스 등이 즐겨하는 운동법 배우들이 알렉산더 테크닉을 배우는 이유 몸과 마음을 교정하는 테크닉으로 13..

[주식] 6월 19일 상승률 TOP30 종목 정리 [내부링크]

2020년 6월 19일 상승률 TOP30 1. 천랩(30%) : 코로나19 신속 항체 진단키트 출시 소식에 상한가 2. 쌍용차(29.98%) : 中 송과모터스 등과 KD 판매 및 기술협력 기본계약 체결 및 매각..

[패션] 보테가 베네타 '조디 백' 스타일링 [내부링크]

보테가 베네타 '조디 백' 스타일링

[패션] 영화 '결백' 속 배우 신혜선이 착용한 안경 정보 [내부링크]

영화 '결백' 속 배우 신혜선이 착용한 안경 정보 안경 취향저격 당해서 안경쓰고 나오는 씬에선 계속 안경 어디걸까 생각하고 봤다는. 역시 린드버그 제품이며 제품명은 now6564 비슷한 실루엣의 선글라..

하트시그널 천안나 과거 (성형전)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천안나 과거 (성형전) 하트시그널 천안나 비포 미용실가서 가운 두르면 못생김+10 되는거 감안해서 봐주는게 매너 알죠? 애프터

[맛집] 동탄 반송동 중식집, 상해루 [내부링크]

동탄 반송동 중식집, 상해루 남광장 근처에 위치한 중식집, 상해루 이연복쉐프의 스승이 하는 곳이라고 흔히 알려진 곳 같은데 뭐 이미 연세도 지긋하시고 주방에서 손 떼신지는 오래인 것 같다. 메뉴에는 없었..

[맛집] 천안 쌍용동 영산포홍어 [내부링크]

천안 쌍용동 영산포홍어 천안에서 처음으로 먹어보는 홍어 멀지 않은 곳에 맛집 느낌의 홍어집이 있어서 방문. 둘이서 홍어 삼합 소자리를 주문했다. 친절하고 조용하신 여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 꺠끗하고 정..

[맛집] 동탄 장진우식당 추천메뉴 [내부링크]

동탄 노작공원 맛집, 장진우식당 이국적인 무드의 초록색 현관문을 열면 동굴을 연상케할만큼 시원한, 그러나 따뜻한 무드의 공간을 만날 수 있다. 사진으로 봤던 것 보다 테이블 간격도 넓고 공간 분할도 잘 되..

[레시피] 이정현 '명란크림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이정현 '명란크림파스타' 만들기 재료 명란 1개 휘핑크림액 200ml (생크림/우유도 가능하나 이정현씨는 휘핑을 더 추천) 버터 1쪽 다진 마늘 반 큰술 다진 쪽파 약간 (토핑용) 파스타 면 1인분 생수 (1.8리터)..

[맛집] 동탄 리틀노작 (비추 후기) [내부링크]

동탄 맛집(아님) '리틀노작' 웬만하면 맛집 실패 잘 안하는데 오랜만에 맛집 실패당하고 열받아서 쓰는 포스팅 ㅎㅎ 역시 제대로 된 맛집을 만나려면 입맛 비슷한 지인에게 추천을 받거나 최소 30분 정도 서칭 시..

시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앤트러사이트' [내부링크]

시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앤트러사이트' 평일 오후라 한산한 내부 앤트러사이트는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지만 최소설비로 운영을 참 잘 하는 카페인듯 (사업은 이렇게 해야..) 꼭 필요한 것만 있는 간결한..

[맛집] 한남동, '24시 뼈다귀 감자탕' [내부링크]

한남동 맛집, '24시 뼈다귀 감자탕' 순천향대병원 인근 24시 뼈다귀 감자탕 수제비사리(2,000원)를 시켰는데 수제비가 10개도 채 안 올려져 나온 것 같아 아니 개당 한 200원 하는거야? 했는데 그러고나서..

[맛집] 천안 불당동 마로네(marrone) 추천메뉴 [내부링크]

천안 불당동 맛집, 마로네(marrone) 추천메뉴 1주 1방문 하고있는 마로네 메뉴 한개씩 격파 중 오늘은 주방이 보이는 곳(그렇지만 쉐프님은 볼 수 없는) 에서 식사를 딱 좋아하는 적당한 규모에 적당히 로맨..

에르메스 '버킨백' 으로 하는 재테크 [내부링크]

아카데미 감독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극중 부유한 가족으로 등장하는 박 사장(이선균)의 자택은 그야말로 부잣집의 전형적인 모습이었다. ‘봉테일’이란 자신의 별명처럼 봉 감독은 부유층..

인간수업 곽기태 역의 배우 '남윤수' [내부링크]

‘진짜 일진을 데려온 줄 알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간수업’을 본 뒤 나온 반응들이다. 실감나는 연기로 극에 몰입감을 더한 신예배우 남윤수를 두고 하는 이야기다. 모델로 데뷔 후 배우로 전향한 남윤..

온라인 쇼핑 앱 신흥 강자 '당근마켓', 성공 비결은? [내부링크]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가 지난 1월 온라인쇼핑 이용 현황을 분석한 결과, 중고 직거래 앱 ‘당근마켓’이 실행 횟수, 체류시간에서 번개장터와 쿠팡, 옥션, 티몬, 위메프, G마켓 등 대형 브랜드를 큰 격차..

유도 국가대표 출신 왕기춘, 미성년 성폭행으로 구속기소 [내부링크]

대구지검 여성·아동범죄수사부는 21일 미성년 제자를 성폭행한 한 혐의로 전 유도국가대표 왕기춘(32)을 구속기소했다. 왕기춘은 2017년 2월 자신이 운영하는 체육관에 다니는 A(17)양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배우 이선빈, 신인 때부터 동고동락한 소속사와 계약위반 논쟁 [내부링크]

배우 이선빈이 신인 때부터 함께 동고동락한 현 소속사인 웰메이드스타이엔티와 계약위반 논란에 휘말렸다. 올해만 무려 4편의 신작을 선보일 이선빈이 예상치 못한 계약 분쟁으로 행보에 적신호가 켜진 것. 웰..

[맛집] 천안 신불당동 베이커리, 골든 로우프(golden loaf) [내부링크]

천안 신불당동 빵 맛집,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맛 볼 수 있는 곳 친절한 사장님을 만날 수 있는 곳 배불리 저녁을 먹고 지나가다 들린 거라 올리브 치아바타와 바질 치아바타만 구입, 클래식한 치아바타의 비쥬얼..

조국 부인 정경심, 안대 착용한 채 공판 출석 [내부링크]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딸 조모씨가 허위 혹은 과장된 '스펙' 덕분에 의학전문대학원 입시 전형을 통과했는지를 두고 법정 공방이 벌어졌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2부(임정엽 권성수 김선희 부장판사)는 21일..

최종범 집행유예에 구하라 오빠 분노, 법정서 엄벌 호소 [내부링크]

최종범 집행유예 구하라씨의 전 남자친구 최종범씨 [연합뉴스 자료사진] 가수 고(故) 구하라씨를 폭행하고 협박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최종범(29) 씨에게 항소심에서 엄벌을 내려달라..

송재림·지연 주유소 데이트, 열애설 부인 [내부링크]

배우 송재림과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지연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소속사는 두 사람의 친분을 인정했으나 정확한 사실 관계는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19일 스포츠경향은 송재림과 지연의 목격담을 전한..

[맛집] 천안 불당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마로네(marrone) [내부링크]

천안 불당동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마로네(marrone) 천안 맛집 도장깨고 다니던 중 발견한 소중한 곳, 마로네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월요일 휴무 화-일 런치 11:30-14:30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김희애 과거에는 불륜녀, 꿀잼 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엔 이른바 ‘방송국 놈들’이 몇 년째 불고 있는 복고 바람에 편승해 옛날 드라마, 옛날 예능을 적절히 편집해 올려 높은 조회수를 올리는 중이다. ‘스트로-SBS 복고채널’ ‘SBS NOW’ ‘옛드: 옛날..

추억의 드라마, '보고 또 보고' 다시보기 [내부링크]

[추억의 드라마, '보고 또 보고' 다시보기] 사랑지상주의를 부르짖는 드라마계에서 연결 못 시킬 관계란 없다. 나이, 성별, 국적, 사회·경제적 격차는 물론 세상(법이나 도덕)이 금지한 사랑, 시공간을 초월한..

부부의 세계 손제혁, 배우 김영민 나이/결혼 [내부링크]

배우 김영민은 1971년생 (올해 나이 50세) 키 172cm 서울 출생 구로 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연극학 학사 김영민의 부인 아내는 한살 연상의 나이로, 종합일간지 문화부 여기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 배경..

부부의 세계 김희애 패션 정보 모음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김희애 패션 정보 모음 지선우 스타일링 굿굿굿 c 유튜브 채널 리치리지TV에서 가져왔어요.

배우 이연희, 올 6월 비연예인과 결혼 [내부링크]

SM 측 “이연희비연예인 예비신랑, 6월 2일 비공개 결혼” 배우 이연희가 결혼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예비 신랑은 연상의..

종로3가 금/은매입 잘해주는 곳 [내부링크]

[골드테크, 종로3가 금/은매입 잘해주는 곳] 종로3가에서 금/은 제품 팔고왔어요. 여러 곳 찾아보다가 금은방 아닌 매입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다녀왔어요. 골드테크 라는 종로3가 9번출구역 근처의 금은매입 전문..

문래 맛집, 로라멘 마제소바 [내부링크]

[문래 맛집, 로라멘 마제소바] 문래 주민인 친구의 추천맛집 로라멘 문래에는 아직 드문드문 핫플레이스가 있는걸로 보아 6-12개월정도는 더 있어야 제대로 놀 맛이 날 듯 해요. 6시 좀 넘어 도착하니 내부는 만..

'위너'송민호, 양양 클럽행 논란 [내부링크]

‘위너’ 송민호(27)가 양양의 한 클럽에서 미니 공연을 펼쳤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조하던 지난 3~4일이었다. 송민호는 지난 3일 강원도 양양군에 있는 A클럽을 찾았다. 이곳은 지난 1일 양리단길에 오픈한 신..

이혜성 KBS에 사표, 전현무와 결혼설 [내부링크]

이혜성이 전현무와 결혼설을 직접 부인했다. 7일 이혜성 KBS 아나운서는 한경닷컴에 "결혼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말했다. 앞서 라디오 하차로 불거진 결혼설에 입장을 밝힌 것. KBS는 앞서 이혜성 아나운서..

박규리, 확진자 나온 이태원 클럽 방문 [내부링크]

걸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가 확진자를 대거 배출한 이태원 게이 클럽을 방문한 사실을 인정하고 반성의 뜻을 전했다. 박규리 에이전트사인 크리에이티브꽃 관계자는 11일 "좋지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LGU+ 용산사옥 근무자 확진으로 건물 폐쇄 [내부링크]

이태원 클럽에서 시작된 코로나19 집단감염으로 재유행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LG유플러스 서울 용산사옥에서도 확진자가 나왔다. LG유플러스는 용산 본사에서 근무 중인 직원 A씨가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아..

노산의 아이콘 최지우, 셀프 만삭사진 [내부링크]

배만 나왔네요 팔다리와 얼굴에 어떻게 저렇게 부기나 살이 없을 수 있나요.. 지우히메 순산하세요

고윤정 존예 화보모음 [내부링크]

신인 여배우 고윤정 화보

슬의생 '추민하' 역, 배우 안은진 [내부링크]

배우 안은진 91년생 슬의생에서 산부인과 '추민하' 역을 맡아 열연중 볼 수록 매력있는 마스크, 배우 정소민과 살짝이 닮은 꼴

박사방 '이기야' 이원호, 소름 돋는 과거 [내부링크]

졸업사진에 좋아하는 것으로 '패스트푸트', '예쁜 여자', 기재 '이기야'로 알려진 이원호는 조주빈이 박사방 공동 운영자 3명 가운데 1명이라고 지목한 인물이다. 이원호는 지난해 말 입대해 향토예비군과 관련..

새벽배송 3사의 속사정 '컬리,쿠팡,SSG' [내부링크]

코로나19는 전 세계적인 비극이지만 새벽배송 업체로선 분명한 기회입니다. 국내에서 새벽배송 서비스가 시작된 건 2014년 12월입니다. '샛별배송'이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새벽시장을 연 마켓컬리의 설립일이기도..

[경제] 30대들은 어떻게 서울에 아파트를 샀을까 [내부링크]

#30대 맞벌이 직장인 나이자 씨(가명)는 지난해 서울에서 내집마련에 성공했다. 기쁜 일이지만 마냥 좋아할 수도 없었다. 막상 계약을 하고 보니 이집이 내집인지 은행집인지 남의집인지 헷갈린다. 6억원 후반대에..

신용카드로 재난소득 사용하기 가능, 불가능? [내부링크]

"재난소득 쓸 수 있다고 해서 미리 등록해 놓은 제 카드 썼는데 나중에 보니 제 돈으로 결제가 됐네요. 카드 쓸 때마다 재난소득으로 결제되는지 꼼꼼히 확인해야 해요. 쓸 때마다 마음을 졸입니다." 경기도 안산..

'마켓컬리' 의 남모를 사정, 적자구조 언제까지 [내부링크]

새벽배송 열풍의 주인공 마켓컬리가 지난해 실적을 공개했다. 시장에선 감탄과 우려가 교차하고 있다. 매출은 큰 폭으로 늘었지만 그만큼 손실도 커지고 있어서다. 마켓컬리 운영사인 컬리는 지난해 4290억원의..

[맛집] 천안 불당동 텐동전문점 킨이로텐 [내부링크]

[천안 불당동 맛집 킨이로텐] 다소 쌩뚱맞은 위치에 있는 킨이로텐 작은 규모의 식당으로 대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날은 저와 일행이 마지막 손님이었는데 이렇게 손님이 적은 날이 잘 없는데 운이 좋았다고..

더킹 김고은 귀걸이 (14k 데일리 미니 이어링) 정보 [내부링크]

더킹 김고은 귀걸이 정보 김은숙 작가의 새 드라마, '더 킹' 배우 김고은이 여러 번 착용하고 나오는 귀걸이 딱 달라붙으면서도 링 아니고 평범한듯 남다른 실루엣이 돋보이는 미니 사이즈의 이어링은 엘쁘 제품..

한소희 과거 사진 (문신+흡연 셀카) / 부부의 세계 여다경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으로 열연하며 인기급상승중인 한소희 활발하게 연기활동을 하기 전 부터 sns 에서 유명인이었다고 하네요. 그만큼 남겨둔 셀카도 많았는데요, 팔에 타투, 흡연 셀카 등으로 다소 강렬한..

배우 신현빈 / 슬기로운 의사생활 장겨울 [내부링크]

언뜻 배우 신민아 얼굴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눈이 비슷) 안그래도 그런 헤드라인의 기사가 있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겨울 역을 연기중입니다. 뚱 하고 털털한 매력이 있는 장겨울 선생 ㅎㅎ 이미지와 하..

[맛집] 청담 다로베 / 피자, 파스타 추천메뉴 [내부링크]

[청담 맛집, 다로베] 성수 맛집으로 유명한 다로베의 청담지점입니다. 더채플 청담 웨딩홀 건물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차장또한 웨딩홀 주차장을 쉐어하고 있어 주말에는 본건물 주차가 거의 힘들다고 생각..

[국제] 코로나 직격탄, 중국 1분기 성장률 -6.8% [내부링크]

[코로나 직격탄, 중국 1분기 성장률 -6.8%, 사상 최저] 가장 먼저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은 중국이 충격적인 1분기 성적표를 발표했습니다. 무려 44년 만에 처음으로 국내총생산 GDP가 감소한 것으로 확인됐습니..

[정치] 국민의당 권은희 "통합당과 통합생각 없다" [내부링크]

[국민의당 권은희 "통합당과 통합생각 없다"] 권은희 국민의당 비례대표 당선인이 17일 미래통합당과의 통합 가능성에 대해 “아예 생각 안 하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권 당선인은 이날 YTN라디오 ‘노영희의..

[맛집] 천안 스시 오마카세 '스시 호기' [내부링크]

[천안 스시 오마카세 '스시 호기'] 천안 백석동에 위치한 '스시 호기' 입니다. 요즘 부쩍 천안에 갈 일이 많아 맛집을 하나씩 격파하고 있습니다.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를 하고 온 '스시 호기', 저녁 오마카세 식..

[연예] 소지섭의 17살 연하 부인, '롤여신' 조은정 [내부링크]

시기가 시기인만큼 결혼식, 신혼여행 없이 기부로 대체한다고 하네요. 멋진커플 행복하세요 두 분 눈매, 입매 얼굴형이 비슷 ^^

[이슈] 맥도날드, 번 업그레이드로 확연히 맛있어진 근황 [내부링크]

[맥도날드, 번 업그레이드로 확연히 맛있어진 근황] 버거 맛이 변했다는 맥도날드 이용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맥도날드 버거가 기존보다 더 고소하고 진한 맛이 난다며 훨씬 더 맛있어졌다고 얘기하고 있다...

[이슈] 코로나19로 내과의사 사망, 국내 첫 의료진 사례 [내부링크]

[코로나19로 내과의사 사망, 국내 첫 의료진 사례] 3일 오전 9시 52분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내과의사 A(59)씨가 사망했다. 국내 첫 의료진 사망 사례다. 해당 의료진은 지난달 19일 코로나19 확진..

[이슈] '종근당' 장남 성관계 영상 유포혐의 [내부링크]

의약품 제조업체 종근당 이장한 회장의 장남 이모(33)씨가 성관계 영상을 소셜미디어에 유포한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됐지만 법원이 기각했다. 2일 법원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최창훈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경찰..

[이슈] 전지현, 지드래곤도 선택한 '나인원 한남' 살펴보기 [내부링크]

[전지현, 지드래곤도 선택한 '나인원 한남'] 서울에는 고급 주택의 역사와 흐름이 있다. 상류층만 산다는 타워팰리스부터 피엔폴루스, 삼성동 아이파크, 성수동 트리마제, 롯데 시그니엘, 한남동 더힐... 톱스타..

[TV] JTBC 새 드라마,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내부링크]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믿고 보는 배우 김희애, 김희애 배우는 이런 치정 또는 불륜이 소재인 드라마에서 특히 매력적으로 나오더라구요. 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 '아내의 자격', '밀회' 에서 배우 김..

[연예] 충격적이게 예쁜 전지현 리즈시절.jpg [내부링크]

[전지현 리즈시절] 영화 '블러드' 홍보차 일본 예능 출연-2009 영화 '엽기적인 그녀' 홍보차 일본 토크쇼 출연-2001 이때 일본인 호스트가 전지현의 머리를 두 차례나 때려 논란이 있었음. 배우가 잘 되라는 뜻..

[연예] 전지현 초창기-리즈시절.jpg [내부링크]

[전지현 초창기-리즈시절.jpg] 박신양 ㅋㅋㅋ 고3 전지현 신민아도 넘 풋풋하고 예쁘다. 100년안에 한국에서 이런 배우가 또 나올까 싶은, 전지현.

[연예] 이영애 리즈시절.jpg [내부링크]

[이영애 리즈시절.jpg] 이때부터 미모의 절정을 달린 이영애 봄날은 간다-2001 독보적인 분위기를 가진 배우, 이영애

[연예] 심은하 리즈시절.jpg [내부링크]

[심은하 리즈시절] 내 마음 속 미모 원탑 배우, 심은하

[연예] 부부의 세계 '한소희', 김희애와 맞붙는 역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한소희] 부부의 세계 첫방 재미있게 보셨나요? 첫 화부터 이렇게 파격적이면 앞으로 전개가 어찌되려나... 김희애 남편의 내연녀 역을 맡은 신인 배우 한소희입니다. 94년생으로 올 해 27살(밖에..

[레시피] 파개장(대파국) 만들기 [내부링크]

[파개장(대파국) 레시피] 백종원 파개장 만들기 재료는 파1-2단, 소고기(불고기용 추천), 다시마, 식용류, 참기름, 마늘, 국간장, 멸치액젓(까나리액젓), 소금, 후추, 고추가루(다대기 만들시 필요), 청양고추(다..

[이슈] 스페인, 정확도 떨어지는 '중국산 코로나19 진단키트' 사용 중단 [내부링크]

[스페인, 정확도 떨어지는 '중국산 코로나19 진단키트' 사용 중단] 코로나19가 급속 확산하는 스페인에서 중국산 코로나19 진단 키트의 정확도가 크게 떨어져 사용이 중단됐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등..

[이슈] 강남구청장, 제주여행한 '미국 유학생 모녀' 옹호 [내부링크]

정순균 강남구청장이 미국에서 귀국 후 제주 여행을 한 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강남구 거주 모녀에 대해 "정신적 패닉 상태에 빠져 있다"고 전했다. 정순균 구청장은 27일 강남구청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상식] 아픈 부위별 병원 진료과 정리 [내부링크]

[아픈 부위별 병원 진료과 정리] /내과/ 콧물날 때 기침할 때 발열증상 있을 때 위 상황들이 복합적으로 나타나며 감기기운이 있을 때 윗배 아랫배 등등 배가 아플 때 명치나 위가 아플 때 심장이 아플 때 소화가..

[레시피] 고기간장국수 만들기 [내부링크]

[고기간장국수 레시피] 야식으로 먹으면 그렇게 맛있다는 간장국수 레시피입니다. 재료는 다진 돼지고기 한주먹, 진간장, 국간장, 미림, 다진마늘, 설탕, 대파, 소면, 쪽파, (있을경우 양배추, 양파, 쪽파) 진간..

[레시피] 마카롱여사의 '정통 까르보나라' 만들기 [내부링크]

[마카롱여사의 '정통 까르보나라' 만들기] 크림 소스없이 계란노른자와 치즈, 후추만 가지고 만드는 정통 까르보나라 레시피입니다. 재료는 파스타 면 80g, 계란 노른자 4알, 이태리 파슬리(생략 가능), 페코리노..

[TV] 기은세,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아내로 깜짝 출연 [내부링크]

[기은세,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아내로 깜짝 출연] 기은세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본방 전 인스타그램에서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기은세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밤 9시, 슬기로운 의사..

[상식] '스시 코우지' 쉐프에게 배우는 스시 오마카세 용어 정리 [내부링크]

['스시 코우지' 쉐프에게 배우는 스시 오마카세 용어 정리] 스시 코우지 쉐프의 유튜브 채널, 코우지 TV 에서 가져온 자료들입니다. 그래서 저 박스를 네타박스라 부르더라구요. 흰살 생선-시로미 등푸..

[연예] 가수 '휘성' 프로포폴 과다 투약 혐의 수사 중 [내부링크]

[가수 '휘성' 프로포폴 과다 투약혐의 수사 중] 휘성은 지난 2013년 서울 강남과 종로 일대 병원에서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군검찰 조사를 받았지만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당시 2011년부터 2013초까..

[속보] 용산구 8번째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용산구 8번째 확진자 발생 안내] 확진자 현황 확진자 : 40대, 남, 한남동 거주 외국인(폴란드) 확진일시 : 2020. 3. 26.(목) 07:20 입원시설 :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감염경로 용산#2 (#8057) 확진자 접촉..

[연예] '라디오스타' 안현모 출연, 통역사 집안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안현모 출연, 통역사 집안] 통역사 안현모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국내파 엘리트 통역사의 면모를 드러냈다. 윤은혜, 홍혜걸, 이승윤, 안현모가 참여한 이번 '라디오스타' 는 ‘니 몸 사용설명..

[채널A] '하트시그널3' 천인우-박지현 러브라인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 천인우-박지현 러브라인] 박지현 (서울 서초구 거주) 천인우 (서울 마포구 거주) 하트시그널3 출연 멤버들이 스포가되면서 제일 눈이 갔던 여자분 박지현씨와 남자분 천인우씨, 둘 사이에서 러브..

[이슈] 박지윤 전 아나운서, 사회적 거리두기 지적한 네티즌과 설전 [내부링크]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두고 네티즌과 설전을 벌였다. 박지윤은 지난 주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녀들을 데리고 지인과 함께 다녀온 여행 인증샷을..

[이슈] '조주빈', 손석희에게 협박 및 금품갈취까지 [내부링크]

['조주빈', 손석희에게 협박 및 금품갈취까지]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이 손석희 JTBC 대표이사 사장을 지속적으로 협박하고 평소에도 자주 언급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손석희 사장이 이와 관련해 자신의 입..

[이슈] n번방 운영자 '조주빈'에 대한 프로파일러의 본석 [내부링크]

[n번방 운영자 '조주빈' 발언에 대한 프로파일러의 본석] 수십명의 여성을 성 착취한 텔레그램 n번방 운영자 조주빈(25)이 자신을 '악마'로 비유한 데 대해 전문가는 "자기 과시의 일환"이라고 평가했다. 조씨는..

[이슈] '메디톡스' 대표 정현호 구속 [내부링크]

['메디톡스' 대표 정현호 구속] 메디톡스가 보툴리눔 톡신 제제 '메디톡신'의 원액 성분과 약효 실험 결과를 조작해 국가 출하 승인을 받았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업체 대표의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25일..

[이슈] 검찰 송치된 '조주빈', 손석희와 연관성? [내부링크]

[박사방 조주빈 검찰 송치 / 손석희 피해] 미성년자를 포함한 여성들의 성착취물을 제작·유포한 혐의로 구속된 텔레그램 ‘박사방’의 운영자 조주빈(25)의 현재 모습이 25일 대중 앞에 드러났다. 조씨는 이날..

[이슈] 도쿄 올림픽 연기, 사상 처음으로 연기된 올림픽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 연기, 내년에 개최]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사상 처음으로 올림픽이 연기됐다. 개최국 정상인 아베 신조 일본 총리와 토마스 바흐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장은 올해 7∼8월 열릴 예정이던 도쿄올..

[이슈] 롯데 야구선수 '고승민', 전여친 폭로글 전문 [내부링크]

ㄱ[롯데 야구선수 '고승민', 전여친 폭로글 전문] 프로야구 롯데 외야수 고승민(20)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씨가 고승민의 과거에 대해 폭로하는 글을 올렸다. 23일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롯데..

[이슈]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이재명 "경기도민에 1인당 10만원" [내부링크]

[경기도 지사 이재명,"경기도민에 1인당 10만원 재난기본소득 지원"]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지원책 일환으로 1326만명의 경기도민에게 1인당 10만원 씩 '재난기본..

[꿀팁] 종로6가 공적마스크 판매하는 약국 [내부링크]

[종로6가 공적마스크 판매하는 약국] 종로6가 공적마스크 판매하는 약국정보입니다. 마스크 5부제에 따라 오늘 제가 살 수 있는 날이었는데요, 이 곳은 공적마스크 입고시간이 오후 3시인데 방금 전인 오후 5시 1..

[연예] 괴물 신인 박주현, '반의반' 정해인의 첫사랑 김지수로 출연 [내부링크]

[괴물 신인 박주현, '반의반' 정해인의 첫사랑 김지수로 출연] 방금 전 9시, 첫 방송을 마친 tvN 새월화드라마 '반의반'. 정해인의 첫사랑 '김지수' 로 출연하며 괴물 신인의 행보를 이어가는 배우 박주현이다...

[레시피] 초간단 '오야꼬동(닭고기 덮밥)' 만들기 [내부링크]

[초간단 '오야꼬동(닭고기 덮밥)' 만들기] 먹다 남은 치킨이나 닭가슴살이 있으면 만들어보기 좋은 오야꼬동(닭고기 덮밥) 레시피입니다. 소스만 만들어놓으면 아주 간단히 먹을 수 있습니다. 소스 또한 간단합니..

[이슈] 소프트뱅크 '손정의' 51조 7000억원대의 자산 매각 [내부링크]

일본 스프트뱅크그룹(SBG)이 자기 주식 취득과 부채 감축을 위해 4조 5000억 엔(약 51조 7000억 원) 규모의 자산을 매각·현금화 할 방침이라고 23일 발표했다. 23일 니혼게이자이 신문 등에 따르면 SBG은 이날 4..

[속보] 텔레그램 n번방 '박사' 25세 조주빈 (+조주빈 인스타) [내부링크]

[텔레그램 n번방 '박사' 신상 공개] ‘박사방’ 사건 피의자가 공개됐다. SBS 8 뉴스는 23일 미성년자 등을 협박해 성 착취 영상을 불법으로 제작해 유포한 혐의를 받는 이른바 ‘박사방’ 사건 피의자 조주빈 신..

[레시피] 이정현 표 만능간장으로 '메밀국수' 만들기 [내부링크]

[이정현 표 만능간장으로 '메밀국수' 만들기] 이정현 표 만능간장 다들 만들어보셨나요? 저는 만능간장으로 만든 계란노른자장으로 방금 한 끼 해결했습니다. 이번에는 만능간장으로 만드는 초초간단 메밀국수를..

[연예] 하트시그널2 오영주 근황.jpg [내부링크]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했었네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하트시그널2 방영시에는 (남자팬보단) 여자팬을 많이 보유하고 있었던 것 같은 오영주씨는 이젠 퇴사 안한다-한다, 유튜브 안한다-한다, 연예인 안한다-..

[레시피] 이정현 표 명란오일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이정현 표 명란오일파스타 만들기] 이정현씨가 쉽고 간단하고 너무 맛있다며 올린 명란오일파스타 레시피입니다. 재료 생수, 스파게티면, 올리브오일, 명란, 다진마늘, 건조마늘가루(키포인트), 그라나파다노 치..

[이슈]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기간 (3/22-4/5)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기간 (3/22-4/5)] -직장 안에서 밀집된 환경 피하기 -퇴근하면 집으로 -아프면 집에 있기, 아파하면 집에 보내기 -공공부문은 대민 업무에 지장이 생기지 않는 선에서 부서별로 적정 비율..

[레시피] 초간단 냉이 엔초비 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초간단 냉이 엔초비 파스타 만들기] 재료: 냉이, 엔초비, 파스타면(스파게티 또는 스파게티니), 올리비오일, 소금, 후추, 마늘, 그라나파다노치즈(생략 가능) 냉이의 뿌리는 짤 씻어 준비해줍니다. 통마늘을 준..

[맛집] 목포 홍어삼합정식 '인동주마을' [내부링크]

[목포 홍어삼합 맛집 '인동주마을'] 지난 남도 여행 때 다녀온, 그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집을 소개합니다. 목포 옥암동에 위치한 '인동주마을' 입니다. 몇년 전 리모델링을 대대적으로 거친 듯 합니다. 작..

[패션] 보테가 베네타 '카세트 백' 스타일링 [내부링크]

[보테가 베네타 '카세트 백' 스타일링] 볼 수록 매력적인 BV 의 카세트 백

[뷰티] 피해야 할 화장품 조합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해야 할 화장품 조합 알아보기] 양날의 검처럼 함께 쓰면 독이 되는 화장품 조합, 지금부터 알아봅시다. 1. 레티놀+AHA/BHA 흔히 탄력 제품에 많이 들어가는 레티놀은 피부 구조와 탄력을 개선하는 역할을 합..

[맛집] 서울의 힙한 막걸리 주점 5곳 [내부링크]

1. 을지로 '7.8 서울' 서울시 중구 창경궁로 8길 22-7 을지로에 자리한 막걸릿집 ‘칠점팔’. 칠점팔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구경하다 보면 막걸리의 매력에 푹 빠진 외국인 사장 알렉스의 재치 있는 캡션까지 발견..

[이슈] 전 레알 마드리드 회장, '로렌소 산스' 코로나19로 사망 [내부링크]

스페인 프로축구 명문 클럽 레알 마드리드를 이끌었던 로렌소 산스 전 회장이 코로나19 치료를 받다 끝내 숨을 거뒀다. 산스 전 회장은 1943년생으로 77세다. 로이터 통신 등 외신은 22일(한국시간) 산스 전 회장..

[연예] AOA 설현 인스타 라이브.jpg [내부링크]

[AOA 설현 인스타 라이브] 좀 전에 설현 인스타그램 아이디로 AOA 멤버들 전부 모여 라이브방송 했네요. 브이앱 촬영하다가 꺼져서 인스타로 마무리하러 왔다고 해요. 한 5분의 라이브 후 그녀들은 배달 온 치킨..

[이슈] 텔레그램 'n번방' 한 눈 정리 [내부링크]

[텔레그램 'n번방' 한 눈 정리] **텔레그램 n번방 관련글** 1. 텔레그램 'n번방' 의 추악한 실태 1, '박사' 이전에 존재한 '갓갓' https://marais1992.tistory.com/228 2. 텔레그램 'n번방' 의 추악한 실태 2, 가..

[연예] '슬기로운 의사생활' 채송화역, 배우 '전미도' [내부링크]

지난 3월 12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나오는건 거의 재미있다고 믿고 보는 편이라, 관심갖고 시청한 1화는 재미가 그닥. 그래도 계속 보니 점점 재미있어지는 병원생활 이..

[리뷰] 와디즈 추천템, M. 로스터리 팝콘 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이용해 본 와디즈, 와디즈를 잘 이용하면 좋은 제품을 보다 빨리, 보다 착한 가격에 소비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구매해 본 제품은 팝콘이었는데요, 기름에 튀기지않고 공기에 튀긴, 거기에 독특한 재료..

[레시피] 초간단 버터간장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이정현표 만능간장을 만들어봤습니다. 이 만능간장을 가지고 파스타를 해먹어도 맛있다길레 간단한 레시피를 찾아봤습니다. (이정현표 만능간장 만들기) https://marais1992.tistory.com/222 [레시피] 이정현표 '..

[이슈] 텔레그램 탈퇴하는 법 [내부링크]

---텔레그램 탈퇴하는 법--- 실시간 검색어에 텔레그램 탈퇴가 오르고 있는 현상황. 여초카페 반응.

[청원] 텔레그램 n번방 가입자 전원 신상공개에 대한 국민청원 [내부링크]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6880 대한민국 청와대" data-og-description="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data-og-host="www1.president.go.kr" data-og-source-url="https://www1.preside..

[청원] 텔레그램 n번방 용의자공개 국민청원 참여하기 [내부링크]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6819 대한민국 청와대" data-og-description="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data-og-host="www1.president.go.kr" data-og-source-url="https://www1.preside..

[이슈] 이스타항공 국내 항공사 첫 ‘셧다운’, 국내선도 운항 중단 [내부링크]

이스타항공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국제선과 국내선의 운항을 모두 접고 셧다운에 들어갔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항공업계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21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이..

[이슈] 텔레그램 'n번방' 의 추악한 실태 3, 26만명의 루저들 [내부링크]

미성년자, 노예, 가학적 콘텐츠. 지난해 여름 휴대전화의 텔레그램 n번방 알람은 쉴 새 없이 울려댔다. 대화창을 열 때마다 심호흡을 해야 했다. 하루 동안 불법 유포되는 사진만 수백장이었고 성착취·여성혐오..

[이슈] 텔레그램 'n번방' 의 추악한 실태 2, 가해자는 가까이에 [내부링크]

“OOO 선생님 되시나요? 놀라지 말고 들어주세요” 성 착취 피해 사실을 알리는 것은 늘 고통스러웠다. 당신의 사진이 불법유포됐고, 남성 수천명이 그걸 보며 히죽거리고 있다는 말은 쉽게 떨어지지 않았다. 그..

[이슈] 텔레그램 'n번방' 의 추악한 실태 1, '박사' 이전에 존재한 '갓갓' [내부링크]

지난해 여름은 서늘했고 섬뜩했다. 몸에 칼로 ‘노예’라는 글씨를 새긴 여성과 기괴한 자세를 취한 알몸의 여아들. 신상정보는 서비스로 제공됐고 “강간하자”는 말은 안부 인사처럼 오고 갔다. 눈으로 보고도..

[이슈] '사회적 거리두기' 무시한채 붐비는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 해변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전 세계 사망자가 1만명을 넘어섰다. 하지만 상당수의 미국인은 여전히 코로나19의 위험성을 부정하고 있다. 워싱턴포스트(WP)는 미국의 여론조사 기관인 퓨리서치센터가 17일 발표한 자료를 인용해..

[이슈] 경북 경주 술집에서 주인 포함 '10명', 무더기 '코로나19 확진' [내부링크]

경북 경주에서 세무서 공무원 등 10명이 줄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총 30명으로 늘었다. 21일 경주시 등에 따르면 주점 업주인 A(50대 여성)씨가 지난 14일 코로나19 확진..

[연예] 배우 설수진, 검사 남편과 똑 닮은 아들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설수진의 남다른 모정이 공개됐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공부가 머니?'에는 설수진과 초등학교 4학년 아들 박설연 군이 등장했다. 설수진은 지난 2003년 검사 남편과 결혼했고, 두 번의..

[레시피] 이정현표 '만능간장' 이용한 '계란노른자장' 만들기 [내부링크]

[이정현표 '만능간장' 이용한 '계란노른자장' 레시피]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만능간장을 이미 만들어놨다는 전제 하에) 만능간장과 신선한 계란 노른자만 있으면 됩니다. (이정현표 만능간장 만들기) https://ma..

[레시피] 이정현표 '만능간장' 만들기 [내부링크]

레시피는 이정현씨 채널에 올라온 그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이정현 만능간장 레시피** 1.냄비에 멸치국수를 넣는다 (1.5리터) 2.간장을 넣는다. (0.9리터) 쪼금 짜게 만들고싶은 경우 멸치국수와 간장 비율 1:..

[헐리웃] 브래드피트 소송 중 안젤리나 졸리에게 6억원 빌려 [내부링크]

[브래드피트 소송 중 안젤리나 졸리에게 6억원 빌려] 브래드 피트가 운영 중인 자선 단체가 소송에 휘말린 가운데, 안젤리나 졸리의 재단으로부터 약 6억 원을 빌렸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3월 19일(현지시간) 외..

[이슈] 강동구 확진자 2명 1차 동선 공개 [내부링크]

첫 번째 확진자 40세, 남성, 고덕동 고덕래미안힐스테이트 3. 17.(화) 16:35 필리핀 → 인천국제공항(아시아나 OZ702) 도착 ※ 국내 도착 이후 3. 19. 까지 강동구 관내 이동동선 없음 3. 20.(금) 검사결과 최..

[이슈] 대구 20대 코로나19 확진자, '사이토카인 폭풍' 으로 위독 [내부링크]

대구에서 우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인 20대 환자 1명이 ‘사이토카인 폭풍’(cytokine storm) 증상으로 위독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이토카인 폭풍’은 신종 바이러스 등에 감염됐을 때 침입한..

[이슈] 승리, 입대 당시 여자친구 '유혜원' 동행? [내부링크]

빅뱅 멤버 출신 승리가 6사단 현역 입소 당시 여자친구와 함께 모습을 보였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승리는 지난 9일 강원도 철원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 현역 군 생활을 시작했다. 이날 승리는 편안한 복장과..

[이슈] '박사'가 만들어낸 텔레그램 'n번방' 의 정체 [내부링크]

여성들에게 성착취의 고통을 안기고 있는 텔레그램 비밀 대화방의 세계는 ‘박사’의 등장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 자신을 ‘텔레그램에 빛나는 단 하나의 별’이라고 이름 붙인 박사는 텔레그램을 통해 성착취물..

[이슈] '얼짱시대' 이치훈, 오늘 사망 [내부링크]

['얼짱시대' 이치훈, 오늘 사망] 얼짱시대’ 출신 BJ 이치훈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치훈은 19일 오전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나의 향년 32세, 사인은 급성패혈증으로 알려진 가운데, 정확한 사인은..

[이슈] 한미 통화스와프 체결, '600억 달러 규모' [내부링크]

[한미 통화스와프 체결, '600억 달러 규모']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과 국제 유가전쟁 등의 영향으로 외환시장이 요동치는 가운데, 앞서 제기된 한국과 미국 간 통화 스와프(교환) 협정이 결국 한국시간..

[일상] 에어프라이어 전용 냉동식품 추천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전용 냉동식품 추천] 1. [피코크] 진진 멘보샤 2. [라퀴진] 우유튀김/찰치즈볼 3. [대림선] 옛날 붕어빵 4. [피코크] 잭슨피자 에어 5. [올반] 꿔바로우 개인적으로 잭슨피자가 제일 맛있을..

[꿀팁] '엽기떡볶이' 맛있게 먹는 법 [내부링크]

['엽기떡볶이' 맛있게 먹는 법] 오늘 저녁은 엽떡이닭..! [출처] 비주얼다이브

[레시피] '엽기떡볶이' 집에서 만드는 법 [내부링크]

['엽기떡볶이' 집에서 만드는 법] [출처] 비주얼다이브

[레시피] 짜파게티(짜짜로니, 그 외 짜장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짜파게티(짜짜로니, 그 외 짜장라면) 황금 레시피] [출처] 비주얼다이브 기획 : 방현규 기자 l 디자인 : 최은지

[이슈] 주진모 아내 민혜연, TV출연으로 근황 알려 [내부링크]

[주진모 아내 민혜연, TV출연으로 근황 알려] 배우 주진모의 아내 민혜연씨가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지난 12일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면역력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속보] 마포구 코로나19 확진자 11,12,13번 동선 [내부링크]

[마포구 코로나19 확진자 11,12,13번 동선] 금일 마포구 확진자(11~13번)가 추가 발생되어 안내드립니다. 위 확진자들은 마포구 10번 확진자의 가족으로, 10번 확진자 자가격리 시작일인 3월 9일부터 가족 모..

[이슈] 미국 캘리포니아주, 코로나19로 도시 마비 [내부링크]

미국에 코로나19 감염이 확산되면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북부 캘리포니아 지역을 대상으로 16일(현지시간) 자정부터 자가에 대피하라는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버클리, 산 마테오, 산타 클라라, 마..

[이슈] '유승준' 비자소송 최종 승소, 한국입국 가능해져 [내부링크]

['유승준' 비자소송 최종 승소, 한국입국 가능해져] 가수 유승준(44·스티브 유)의 한국 입국이 가능해졌습니다. 소송 5년만의 승소이며, 병역 기피를 이유로 한국에 입국하지 못한 지 18년 만입니다. 유승준은 1..

[연예] 트와이스 '나연' 역대급 사진 모음 [내부링크]

[트와이스 '나연' 역대급 사진 모음] 트와이스에서 제일 좋아하는 나연, 바니(bunny) 같은 귀여운 외모가 너무 매력적 옅은 쌍커풀과 작고 짧은 하관 때문인지 언뜻언뜻 블랙핑크 제니의 얼굴이 보일 때가 있네요.

[이슈]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 [내부링크]

[불황 속에 급등한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 코로나19 여파로 국내 증시가 연일 약세지만 중·소형 제약·바이오주는 반대로 주가 상승의 불을 뿜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진단키트나 백신 개발 등을 재료로 삼은..

[이슈] 은혜의강 교회 확진자 목사 아내의 '소금물 분무기' [내부링크]

[성남 은혜의강 교회 확진자 목사 아내의 '소금물 분무기']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은혜의강 교회 측이 예배 과정에서 신도 입과 손에 소금물을 뿌려(지난 1일, 8일) 집단감염의 매개가 되었습니다. 소금물..

[이슈] 자가격리 중 일본 여행 '나대한' 발레리노, 국립발레단 해고 [내부링크]

[자가격리 중 일본 여행 '나대한' 발레리노, 국립발레단 해고] 국립발레단은 오늘 체 자가격리 기간 내 특별지시를 어긴 단원 나대한을 해고하는 등의 징계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나대한(28)의 해고는 국립발레단..

[레시피] 스코비없이 콤부차 만들기 / 스코비 직접 키우기 [내부링크]

[스코비없이 콤부차 만들기] 처음으로 스코비(어미 홍이버섯)없이 만들어본 콤부차입니다. 분양받은 스코비가 신맛만 너무 강해 제가 애정하는 포트넘앤메이슨 홍차를 이용하여 만들어본 신선한 스코비입니다. ((..

[이슈] 5성급 서울시내 호텔이 9만원, '파격 세일' 나선 호텔들 [내부링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치어 유 업’(cheer you up) 패키지 -조식 룸서비스/스카이 라운지에서 식사 -석식 무료제공 (중식/이탈리안 코스 중 선택) -수영장, 피트니스클럽 무료 -얼리 체크인 (오후 1시..

[이슈] 배우 정가은 전 남편 '김유진', 수백억대 사기행각 벌이다 미국으로 도주 [내부링크]

(출처:유튜브 '기자왕 김기자') 배우 정가은과 2018년 1월 경 이혼한 김 모 씨가 수백억 원대 사기행각을 벌이다가 미국으로 도피 중이라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최근 일요신문 김태현 기자는 최근 자신의 유튜..

[이슈] 본인 소유 섬에서 격리 중인 '호날두', 코로나19 환지 위한 병원 마련 [내부링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의 선행 소식에 팬들의 찬사가 쏟아졌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노쇼'의 주인공이 돼 버린 그가 자신이 소유한 호텔을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임시 병원으로 개조하겠다는..

[연예] '편스토랑' 주부9단 이정현, 연하 의사남편 [내부링크]

['편스토랑' 주부9단 이정현, 연하 의사남편] 이정현은 지난해 대학병원 정형외과 의사인 남편과 결혼했습니다.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남편과 함께 요리한 음식을 먹는 등 달달한 일상을 보이며 시청자..

[연예] 신다은 임성빈 부부, 그림같은 결혼식 [내부링크]

[신다은 임성빈 부부, 그림같은 결혼식] 깜찍한 외모와 싱그러운 미소가 보기좋은 배우 신다은과 건축가(빌트바이 대표) 임성빈 부부가 '구해줘 홈즈' 에 출현했습니다. 이 둘은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두가헌'..

[이슈] 엇갈린 코로나 대책, 민주 "재난기본소득" vs 통합 "파격 감세" [내부링크]

[엇갈린 코로나 대책, 민주 "재난기본소득" vs 통합 "파격 감세"] 더불어민주당 "재난 기본소득 지급해야" 재난 기본소득을 지급하자는 주장. 본래 이 아이디어는 '타다'를 창안한 이재웅 쏘카 대표가 청와대 국..

[코로나 이슈] 대한의사협회, '면 마스크 착용' 안 쓰는 것 보다 나아 [내부링크]

[의협, '면 마스크 착용' 안 쓰는 것 보다 나아] '면 마스크' 사용을 권고하지 않는다던 대한의사협회, 마스크 부족 사태에 "안 쓰는 것보단 면 마스크라도 쓰는 것이 좋다" 고 발표했습니다. '마스크 사용 권고..

[이슈] 415 총선 대비 위해 대구 의료봉사활동을 마친 안철수 [내부링크]

[총선 대비 위해 대구 의료봉사활동을 마친 안철수] 대구에서 의료봉사활동을 벌여온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서울로 가면 증오와 배제가 아닌 통합과 희망 중심의 선거를 생각하겠다" 고 말했습니다. 안 대표는..

[연예] '반의반' 채수빈, 귀여운 얼굴에 반전 몸매 [내부링크]

['반의반' 채수빈, 귀여운 얼굴에 반전 몸매] 동그란 얼굴에 귀엽고도 청순한 이목구비, 8등신 반전몸매 배우 채수빈, '반의반' 에서의 정해인님과의 케미가 기대됩니다. 어렸을때 사진도 있네요, 채수빈님 모..

[이슈] 포항 호미곶 드라이브스루 횟집 등장 [내부링크]

[포항 호미곶 드라이브스루 횟집 등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와 비대면 접촉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경북 포항시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의 생선회 판매점이 등장..

[이슈] 빌 게이츠 창립 후 45년만에 MS 이사회 퇴진, 코로나19 회복에 전념 [내부링크]

[빌 게이츠 창립 후 45년만에 MS 이사회 퇴진] 2020년 2월, ‘빌&멜린다 게이츠 재단’이 창립 20주년을 맞았고 기념 행사가 열렸습니다. 빌 게이츠는 “기후 변화 문제에 좀 더 집중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그..

[연예] 배우 '김무열윤승아' 비쥬얼 부부, 일상 및 화보 사진 [내부링크]

[배우 '김무열윤승아' 비쥬얼 부부] 그림같은 (비공개) 야외결혼식으로도 화제가 된 김무열, 윤승아 부부 다채로운 컬러감의 부케가 기억이 남네요. 몇년 전 한남동 '패션5' 앞에서 빵 사고 나오는 윤승아님..

[연예] 배우 송지효 역대급 사진 모음, 출연작 [내부링크]

[배우 송지효 역대급 사진 모음, 출연작] 연기력, 외모, 인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배우 송지효님.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영화 '쌍화점' 에서 조인성님과 애절한 연기를 펼치며 강렬한 인..

[이슈] 신천지 창립일에 이뤄진 교회 행사로 대구 주민들 원성 [내부링크]

오늘 3월14일은 신천지의 창립 36주년 기념일이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도 14일 대구지역 한 교회가 교인 150여명이 참석한 야외 행사를 열어 인근 주민들의 원성을 샀습니다. A교..

[연예] '필리핀 보아'로 시작한 산다라박, 올 해 나이 [내부링크]

아담한 체구에 동안 외모 (올해 나이 37세), 귀여운 목소리와 얌전한 성격과 겸손한 태도. 개인적으로 애정했던 여그룹가수 2ne1 의 해체로 방송에서 보기도 힘들고 음악 활동도 거의 없는 산다라박이지만 여전히..

[이슈] 스타 수학강사 삽자루, 뇌출혈로 쓰러져 의식불명 상태 [내부링크]

[스타 수학강사 삽자루, 뇌출혈로 쓰러져 의식불명 상태] 스타 수학강사 삽자루(본명 우형철)가 뇌출혈로 의식을 잃고 쓰러져 10일 넘게 의식불명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튜브 채널 ‘삽자루’에는 13일..

[이슈] 이재명 경기도지사, 모친상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도지사, 모친상] 이재명 경기지사의 모친이 13일 오후 별세했습니다. 경기도는 13일 “이 지사의 모친 구호명 여사가 이날 오후 3시 30분께 향년 88세로 별세했다”며 “빈소는 성남시 장례식장 1호..

[이슈] 캐나다 총리 부인에 이어 브라질 대통령도 코로나19 확진 (속보) [내부링크]

[브라질 대통령도 코로나19 확진 (속보)] https://meiahora.ig.com.br/geral/2020/03/5881948-primeiro-exame-de-jair-bolsonaro-testa-positivo-para-coronavirus.html

[이슈] 톰 행크스 부부, 호주 아닌 미국에서 코로나19 감염 [내부링크]

[톰행크스 부부, 호주 아닌 미국에서 코로나19 감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할리우드 배우 톰 행크스와 그의 아내 리타 윌슨이 호주가 아닌 미국에서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는..

[이슈]마포구 연남동 거주 프랑스인 코로나19 확진 [내부링크]

[마포구 연남동 거주 프랑스인 여성 코로나19 확진]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서 코로나19 프랑스인 확진자 1명이 추가됐습니다. 마포구 7번째 확진자인 이 여성(20대)은 연남동 주택가에 거주하고 있으며 프랑스 현..

[이슈] 신천지 신도 1912명 어린이집 근무, 그 중 1487명은 검사 안 받아 [내부링크]

[신천지 신도 1912명 어린이집 근무, 그 중 1487명은 검사 안 받아] 어린이집에 '신천지' 신도 1912명이 근무를 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다중이용시설에 근무하는 신천지 교인 및..

[리뷰] 백설 '찹쌀 호떡믹스' 만들어 본 후기 [내부링크]

[백설 '찹쌀 호떡믹스' 후기]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요즘, 마침 마트에서 세일을 하고 있길레 구매해 본 찹쌀호떡믹스 후기입니다. 구성품은 호떡용 프리믹스, 호떡용 잼믹스, 인스턴트 건조 이스트..

[맛집] 서천군 서천읍 '가마꿉' 치킨 [내부링크]

[서천 가마꿉 치킨] 1인 1닭 하기 좋은 크기의 가마꿉치킨입니다. 약간 매운 맛이 나는 양념으로 염지되어 적당히 짭짤하고 매콤한 '오리지널 통닭구이' 입니다. 매장에서 식사시 10,000원, 포장시 8,000원으로..

[이슈] 캐나다 총리 부인 '소피 그레고어' 코로나19 확진, 총리도 자가격리 중 [내부링크]

[캐나다 총리 부인 '소피 그레고어' 코로나19 확진]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의 부인인 소피 그레고어 여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캐나다 총리의 대변인은 이날 성명을 통..

[이슈] 모텔 토막살인범 '장대호', 몰카 성범죄 정황 포착 [내부링크]

[모텔 토막살인범 '장대호', 몰카 성범죄 정황 포착]

[이슈] 모텔 토막살인 '장대호' 뇌구조 (유튜브, 블로그) [내부링크]

[모텔 토막살인 '장대호' 뇌구조] 무려 28쪽에 다르는 옥중 회고록으로 또 한번 이슈가 되고 있는 모텔 토막살인범 장대호(39) 입니다. 그가 회고록을 마무리하며 기재해 둔 그의 유튜브와 블로그를 찾아가보았습..

[이슈] 소프트뱅크 손정의 회장 "코로나19 무상검사 제안" 으로 일본의 비판받아 [내부링크]

[소프트뱅크 손정의 회장 "코로나19 무상검사 제안"] 현재 일본이 실시한 코로나19 검사 건수는 우리나라의 10분의 1 정도인 2만 건이 채 안 됩니다. 그런데 일본 소프트뱅크 손정의 회장이 검사를 받고 싶어하는..

[이슈] 셀트리온 "의료진 없이 15분 만에 나오는 진단키트 개발 착수" [내부링크]

[셀트리온 "의료진 없이 15분 만에 나오는 진단키트 개발 착수"] 셀트리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개발과 15분 만에 본인이 직접 검사할 수 있는 진단키트 개발에 나섰습니다. 서정진 셀..

[이슈] 셀트리온 "코로나19 치료제 6개월 내 임상" [내부링크]

[셀트리온 "코로나19 치료제 6개월 내 임상", 신속성에 초점] 셀트리온그룹이 6개월 내 임상 개시를 목표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속도를 높이고 있는 중 입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이슈] 하트시그널3 대한항공 승무원 '천안나' 학교폭력 논란 (폭로글 첨부)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 대한항공 승무원 '천안나', 학교폭력 논란] 방송 전 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하트시그널 시즌3' 의 출연자 천안나씨가 학교폭력 주인공으로 논란의 대상이 됐습니다.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알려진..

[이슈] 모텔 토막살인범 '장대호' 옥중 회고록 전문 [내부링크]

[토막살인범 '장대호' 옥중 회고록 전문] 이른바 '한강 몸통시신 사건'으로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장대호(39) 씨의 옥중 회고록 전문입니다. 경기도 의왕시 서울구치소에 수감 중인 장 씨는 지난해 8월 8..

[연예] AOA 설현 역대급 사진 모음 [내부링크]

[AOA 설현 사진] 보테가 베네타 룩 찰떡 소화하는 떠려니 늘씬한 몸매와 9등신 비율 덕에 옷빨이 너무 좋은 설현이네요.

[추천] 전국 맛집 리스트 (서울 위주) [내부링크]

**서울** 광진구 구의동 서북면옥 (평양냉면) 강남구 청담동 덕후선생 (중식, 베이징덕) 강남구 청담동 신의주찹쌀순대 (순대국밥) 강남구 청담동 영천영화 (소고기) 강남구 청담동 버터핑거팬케이크 (브런치) 강..

[헐리웃] 톰 행크스 부부도 코로나19 확진 판정 [내부링크]

[톰 행크스 부부도 코로나19 확진 판정] 미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1300명에 육박한 가운데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 톰 행크스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할리우드에서 확..

[연예] '도올학당 수다승철', 정우성 고등학교 자퇴 이유 [내부링크]

['도올학당 수다승철', 정우성 고등학교 자퇴 이유] 배우 정우성이 학교와 교육에 대한 철학을 밝혔다. 배우 정우성이 11일 방송된 KBS2 토크 프로그램 ‘도올학당 수다승철’에 출연해 도올과 이승철을 만나..

[리뷰] 고일옛날통닭(전기구이 통닭) 후기 / 데프콘 마늘통닭 [내부링크]

[고일옛날통닭 전기구이 통닭후기] 고일옛날통닭을 먹어봤습니다. (배달의 민족 주문-공덕동) 데프콘이 방송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유명해진 데프콘 마늘통닭, 고일옛날통닭입니다. 필자는 깔끔하게 먹고싶어..

[건강] 홈메이드 콤부차 / 홍차버섯(스코비) 키우기 [내부링크]

[홈메이드 콤부차 / 홍차버섯 키우기] 처음 만들어보는 콤부차가 성공했습니다. 어미 홍이버섯과 아기 홍이버섯은 걸러내고 만들어진 콤부차는 냉장보관 중입니다. 걸러진 홍이버섯으로 새로 콤부차를 만들었습니..

[연예] 배우 이병헌 동생 이지안, 아역배우 출신으로 알려져 [내부링크]

[배우 이병헌 동생 이지안] 배우 이병헌 동생 이지안, 이은희로 더 알려져있는 인물이지만 2017년에 개명을 했습니다. 1977년생 올 해 44세로 1996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입니다. 레스토랑 사업을 했었던 그녀는 현..

[리뷰] 진보리굴비 간장게장 후기 [내부링크]

[진보리굴비 간장게장 후기]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알게된 #진보리굴비 간장게장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알게된 #진보리굴비 간장게장입니다. 보리굴비와 간장게장을 판매하는 주인장님의 인스타그램입니다...

[리뷰] GS홈쇼핑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 후기 [내부링크]

[GS홈쇼핑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 후기] GS홈쇼핑 방송보고 구매한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입니다. 그저께 저녁에 주문하고 이틀 뒤인 오늘 택배가 도착했네요. 방송에서 보던 것 처럼 큰 크기는 아니지만 여자..

[연예] '나 혼자 산다' 구구단 멤버 김세정, 인형 미모 [내부링크]

[구구단 김세정 역대급 사진] 오는 13일 금요일, MBC 인기예능 '나 혼자 산다' 에 구구단 멤버 세정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96년생으로 25살의 안된 젊은 자취생의 일상이 궁금해집니다. 구구단 멤버 세정은 골..

[연예] 태사자 김형준, '불타는 청춘' 합류 [내부링크]

[태사자 김형준, '불타는 청춘' 합류] 슈가맨3에 출연했던 태사자, 그 후 태사자 멤버출신 김형준은 '나 혼자 산다', '언니네 쌀롱' 에도 출연하며 변함없는 꽃미남 외모를 뽐낸 바 있습니다. 그의 나이 올..

[연예] '불청' 미모 담당 안혜경, 올해 나이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미모 담당 안혜경, 올해 나이] '불타는 청춘' 에서 미모담당을 맡고있는 방송인 안혜경씨, 올 해 나이는 42세(79년생)으로 변함없이 예쁜 미모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동갑내기 친구인 이효..

[이슈] 일산 백병원 코로나19 환자 나와 응급실 폐쇄 [내부링크]

[일산 백병원 코로나19 환자 나와 응급실 폐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일산백병원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환자가 발생하여 응급실을 임시 폐쇄했습니다. 어제 오후 5시쯤 폐렴과 저혈압..

[건강] '체간근 운동' 동작 따라해보기 [내부링크]

['나는 몸신이다' 에서 말하는 '체간근 다이어트'] ‘ 체간’이란 척추동물의 몸 가운데 축을 이루는 부분으로 체간의 다양한 근육을 사용하면 기초대사량이 높은 몸이 되며 자세가 바로 잡히고 군살이 찌지 않는..

[국제] 코로나19 환자 접촉자와 악수 나눈 트럼프 대통령 [내부링크]

[코로나19 환자 접촉자와 악수 나눈 트럼프 대통령]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을 한 정치인들과 잇달아 접촉한 도널드 트럼프(73) 미국 대통령이 진단 검사를 받았냐는 질문에..

[국제] 공포에 휩쌓인 미국 증시, 2008년 금융위기 떠올려 [내부링크]

[공포에 휩쌓인 미국 증시, 2008년 금융위기 떠올려] 9일(현지시간) 오전 9시30분, 뉴욕 주식시장의 개장과 동시에 주가지수는 수직으로 추락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가 7% 넘게..

[코로나 이슈] 마윈이 일본에 기증한 '한국산 마스크' [내부링크]

[마윈이 일본에 기증한 '한국산 마스크'] 중국의 마윈(馬雲) 전 알리바바 회장이 9일 신종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 일본 홋카이도에 마스크 1만장을 기증했다는 일본 언론들의 보도가 있었습니다...

[연예] 코미디의 대부 故자니 윤과 전 부인 줄리아 리 [내부링크]

[코미디의 대부 故자니 윤과 전 부인 줄리아 리] ‘토크쇼의 대부’로 알려진 자니윤(윤종승)이 9일(이하 현지시간) 오전 미국 LA에서 향년 84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고인은 1936년생으로 충북 음성..

[이슈] 전 신천지 교관이 밝히는 신천지의 실체 [내부링크]

[전 신천지 교관이 밝히는 신천지의 실체] 김충일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 전도사가 YTN라디오 '노영희의 출발 새아침' 에 나와 얘기 한 내용들을 정리했습니다. 노영희 변호사(이하 노): 다대오신천지..

[이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코로나19로 또 폐점 [내부링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코로나19 확진자 방문에 또 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신종 코로나19 확진자(송파구민)의 방문으로 또다시 매장 문을 닫았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코로나19 확진자가 7일에 강남점을..

[헐리웃] 브래드피트의 새 여인, 26살 연하 앨리아 쇼캣 [내부링크]

[브래드피트의 새 여인, 26살 연하 앨리아 쇼캣] 한국 시간으로 10일, 미국의 연예매체 백그리드는 브래드피트(56)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LA에 있는 공연장에서 배우 앨리아 쇼캣(32)과의..

[연예] 손예진 닮은꼴 배우 경수진 [내부링크]

[배우 경수진 역대급 사진모음] 배우 손예진 닮은꼴로 이름을 알렸던 배우 경수진, 드라마 '상어' 에서 손예진 아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었죠. 갸름한 얼굴형에 반달 눈, 가지런하고 큼직한 치아, 눈웃음이 배우..

[레시피] 핸드믹서없이 달고나라떼 만들기 feat.근육통 [내부링크]

[핸드믹서없이 달고나라떼 만들기] 핸드믹서없이 달고나라떼 만들기, 성공! (근육통 주의) 저는 댓글목록에 있던 꿀팁을 참고해서 만들었습니다. 중간에 3번쯤 전자레인지에 15초정도 돌렸다가 저으니 훨씬..

[방송] 한식 쉐프 이원일, 'PD계 설현' 김유진과 오는 4월 결혼 [내부링크]

[한식 쉐프 이원일, 연인 김유진 PD] 서글서글 웃는 얼굴이 매력적인 한식 셰프 이원일의 여자친구가 공개됐습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에는 이원일과 그의..

[연예] EXID 하니, 옅은 메이크업에도 빛을 발하는 미모 [내부링크]

[EXID 하니, 역대급 사진] 블링블링 과하게 꾸민 아이돌 스타일링보다는 수수하게 꾸민 모습이나, 여배우처럼 한 곳에만 딱(립 메이크업이라던지) 포인트를 준 모습이 더 예쁜 EXID 하니 마스크를 써도 예쁘네..

[연예] 빅뱅 전 멤버 승리, 오늘 '현역 입대' [내부링크]

[빅뱅 승리, 오늘 '현역 입대'] 오늘 9일 오후, 빅뱅 전 멤버 승리가 강원도 철원군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습니다. 앞서 사법부는 승리에 대한 경찰과 검찰의 두 차례 구속영장을 모두 기각한 바..

[이슈] '스타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 도 넘은 갑질 [내부링크]

['스타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 갑질 의혹]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에서 배우 성훈의 담당 트레이너로 나와 인기를 연예인 운동 담당 '스타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이 직원에게 도 넘은 갑질..

[연예] 배우 박서준 나이, 역대급 사진 모음 [내부링크]

[박서준 역대급 사진 모음] 요즘 너무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는 JTBC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1,2회가 너무 재밌어서 그 뒤로 거의 본방사수하며 보고있는 드라마입니다. 수트핏만큼 멋졌던 교복핏, 배우 박서준님이..

[인물] 백종원, "수익창출을 위한 유튜브 활동에 대해 비관적으로 생각" [내부링크]

[대세 플랫폼 '유튜브' 에 대한 백종원의 시각] 지난 1월 31일 서울 삼성동 구글스타트업캠퍼스에서 열린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만남'에 백종원 대표가 참석했습니다. 그는 성공한 외식사업가이자, 구독자 336..

[코로나 이슈] 문 닫힌 CGV동대문(현대아울렛점) [내부링크]

[문 닫힌 CGV 동대문 현대아울렛점] 3/6 임시휴업 3/7 부터 정상영업중이라고 안내문이 되어있는데 현대시티아울렛 CGV동대문점은 10층과 11층을 모두 닫은 상태입니다. 코로나19 확진자가 방문한 사실이 확인되..

[코로나 이슈] 서울 동대문구 생후 4주 신생아 확진, 전국 최연소 확진자 [내부링크]

[서울 동대문구 생후 4주 신생아 확진] 서울 동대문구의 생후 4주 신생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감염되었습니다. 동대문구에 따르면 이 신생아는 동대문구에 거주하는 38세 성북구민 확..

[코로나 이슈] 신천지 교인 확진자 '치료센터 입소 거부' 난동 후 도주 [내부링크]

[신천지 교인 확진자 '치료센터 입소 거부' 난동 후 도주] 코로나(코로나19) 확진자인 신천지 대구교회 교인이 생활치료센터 입소를 거부하며 난동을 부리고 도주했다가 1시간여 만에 붙잡혔습니다. 대구..

[연예] 김인석 안젤라박 부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내부링크]

[김인석 안젤라박 부부] 올 해로 결혼 6년차인 방송인 김인석, 안젤라박 가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의 새 멤버로 합류했습니다. 두 부부 사이에는 귀여운 두 아들이 있네요. 두 부부는 아내인 안젤라박이 김..

[쇼핑] 아이허브 추천템 (화장품, 생필품) [내부링크]

[아이허브 iherb 추천템] 1. 테라브레스 마우스워시 https://kr.iherb.com/pr/TheraBreath-Fresh-Breath-Oral-Rinse-Mild-Mint-16-fl-oz-473-ml/38731 TheraBreath, 상쾌한 호흡, 구강 세정제, 부드러운 민트 향,..

[이슈] 이탈리아 언론, "한국 코로나19 사망 412명" 오보 [내부링크]

이탈리아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200명이 넘는 사망자가 발생한 가운데, 현지 공영 방송국이 우리나라의 코로나19 사망자 수를 10배 가까이 부풀려 보도했다가 뒤늦게 정정했습니다. 지난 6일 이탈리아 공영 방송..

[연예] 로버트 할리, 모친상 당해 미국 비자 신청했지만 거부 당해 [내부링크]

[로버트 할리, 모친상 당해 미국 비자 신청했지만 거부 당해] 로버트 할리(하일)가 모친상을 당했으나, 필로폰 투약 혐의로 미국 정부의 비자 발급이 거부되어 장례식에 참석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

[이슈] 코로나19 돌연변이, 더 센 놈의 출현? [내부링크]

 [코로나19 돌연변이, 더 센 놈의 출현?]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돌연변이가 확인되면서, 더 센 바이러스가 출현할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돌연변이는 복제 과정에 에러가 생겨 일어납니다...

[이슈] 원빈·이나영 부부, 코로나19 피해에 임대료 50% 인하 [내부링크]

[원빈·이나영 부부, 코로나19 피해에 임대료 50% 인하] 코로나19 확산으로 소상공인의 고통이 늘고 있는 가운데 또 한 쌍의 스타부부인 원빈·이나영 부부가 고통 분담을 위해 임대료 인하 운동에 동참했..

[이슈] 서울백병원 내진 환자 코로나19 확진, 마포구 딸 집에 머물러 [내부링크]

[서울백병원 내진 환자 코로나19 확진] 서울백병원에 입원한 78살 여성 환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병원 응급실과 병동 일부가 폐쇄됐습니다. 이 환자는 소화기 증상으로 지난 3일부터 서울백병원에..

[리뷰] 보나벨라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어성이팩) 후기 [내부링크]

[보나벨라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어성이팩) 후기]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워시오프 팩, 보나벨라의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 팩입니다. 어성초가 함유되어 있어 인스타그램에서는 '어성이팩' 으로도 불리는..

[리뷰] 마녀공장 비피타 바이옴 앰플토너 대용량 (올리브영 세일 득템) [내부링크]

[마녀공장 비피타 바이옴 앰플토너 리뷰] 며칠 전 올리브영 세일 때 구매한 마녀공장의 비피다 바이옴 앰플토너 입니다. 현재는 오하이오후의 애플토너를 사용 중인데, 토너는 워낙 금방 쓰는 기초제품인만큼..

[런웨이] 샤넬 2020FW Ready To Wear [내부링크]

[CHANEL 2020FW] 저번 SS가 러블리하고 소녀스러움이 돋보였다면 이번 FW는 보다 힘있고 글램한 룩이 돋보입니다. 볼드하고 컬러풀한 악세사리와 옷의 디테일들을 보니 중세시대 복장에서 영감을 많이 받은 듯..

[런웨이] 샤넬 2020SS Ready To Wear [내부링크]

[CHANEL 2020SS] 칼 라거펠트가 떠나고 버지니 비아르가 이끌고있는 샤넬은 여전히 멋집니다. 샤넬만의 러블리함과 로맨틱함은 어떤 브랜도로도 대체 불가능한 것 같습니다. 칼 라거펠트의 빈자리가 무색하게 느..

[코로나 예방] 퓨렐 어드밴스 손소독제 저렴한 곳 / 강민경 유튜브 추천템 [내부링크]

[퓨렐 어드밴스 손소독제 / 강민경 브이로그 추천템]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407665?itemId=36344084&vendorItemId=70337078814&q=퓨렐+손소독제&itemsCount=36&searchId=c6d4cc9447f049f48d4f5c8..

[스타벅스 신메뉴]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딸기음료는 생딸기맛보단 인공스러운 딸기향이 강해 선호하지 않는데요, 이번 신 메뉴는 딸기가 베이스가 아닌 제가 좋아하는 슈크림이 베이스에, 딸기는 토핑으로 들어가는 메뉴라 괜찮을..

[드라마] JTBC '이태원 클라쓰' 11회, 12회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 11회, 12회 스틸컷] 오늘도 임효선 포토그래퍼님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따끈따끈한 스틸컷입니다. 임작가님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선예도 높은 사진들, 화기애애한 현장이 잘 담긴 촬영스케치..

[쇼핑] 샤오미 워킹패드 A1 프로 트레드밀 저렴한 곳 [내부링크]

[샤오미 워킹패드 A1 프로 트레드밀] 코로나19 확산 방지차원으로 아파트 내 커뮤니티 시설이 모두 닫혔고, 공용헬스장 또한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헬스장에서 하는 운동이래봤자 9할은 런닝머신이었는데, 이마저..

[런웨이] 더로우 2020FW Ready To Wear [내부링크]

[THE ROW 2020FW] 무대연출이며, 룩이며 끝장나는 더로우 내가 롱앤린 하지 못해 이런 스타일을 소화해내기엔 많이 무리가 있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멋진 브랜드. 참 새싹부터 남달랐던 자매..

[런웨이] 가브리엘라 허스트 2020FW Ready To Wear [내부링크]

[GABRIELA HEARST 2020FW] 아 예쁜 룩이 참 많이 보인다, 우리나라에서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가방으로 먼저 이름을 알린 가브리엘라 허스트, 유니크하면서 색깔이 확실한 의상도 그녀의 가방들만큼 예쁘다. 앞으..

[런웨이] 버버리 2020FW Ready To Wear [내부링크]

[BURBERRY 2020FW] 역시 FW에 강한 버버리, 고져스한 룩이 너무 많다, 리카르도 티시 감성의 파격적이면서도 글램한 무드가 버버리에 잘 녹아든 이번 시즌 게중에 섞인 캐쥬얼하고 스트릿한 무드의 룩들도 재미있..

[런웨이] 록산다 2020FW Ready To Wear [내부링크]

[ROKSANDA 2020FW] 디자이너 록산다 일린칙이 이끄는 록산다, 개인적으로 풀네임인 록산다일린칙을 사용했을 때의 '록산다일린칙' 이 더 좋지만 여러 이유에서 '록산다'로 브랜드네임을 변경한거겠지. 이번 시즌..

[런웨이] 빅토리아 베컴 2020FW Ready To Wear [내부링크]

[VICTORIA BECKHAM 2020FW] 페미닌과 시크가 공존하는, 나의 패션철학(또는 취향)과 같은 선상에 있는 빅토리아 베컴 니트웨어가 거의 없어 좀 아쉬운 이번 시즌, 이 집 니트 잘하는데 말이지

[런웨이] 질샌더 2020FW Ready To Wear [내부링크]

[JIL SANDER 2020FW] 어쩜 이렇게 한결같이 멋질 수 있을까요, All time best, JIL SANDER

[런웨이] 막스마라 2020FW Ready To Wear [내부링크]

[Max Mara 2020FW] 딱히 취향저격된 착장은 없는 이번 시즌 막스마라

[런웨이] 토즈 2020FW Ready To Wear [내부링크]

[Tod's 2020FW] 너무 힙한 착장이 많아서 깜짝 놀란 이번 토즈, 특히 첫번째 룩 너무 내 스타일

[런웨이] 살바토레 페라가모 2020FW Ready To Wear [내부링크]

[Salvatore Ferragamo 2020FW] 컬러칩이 너무 예쁜 이번 시즌 페라가모, 반가운 얼굴인 우리나라 모델 최소라, 신현지도 보이네요.

[런웨이] 보테가베네타 2020 FW Ready To Wear [내부링크]

[BOTTEGA VENETA 2020FW] 이번 2020FW 역시 끝장나는 보테가베네타 보테가베네타를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로 만든 1등 공신 다니엘 리, 헬무트 랭, 메종 마르지엘라, 발렌시아가, 도나카란, 셀린 에서..

[연예] 레드벨벳 아이린 역대급 사진 모음 [내부링크]

[레드벨벳 아이린] 말도 안되는 동안미모(올해 30)를 자랑하는 레드벨벳 아이린, 갈수록 예뻐지는 듯 합니다. 화려한 이목구비 덕에 화려한 쥬얼리도 잘 받아 하이엔드 쥬얼리 브랜드 화보 사진도 너무 예쁘네요...

[이슈]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이재우, 자가격리 중 특강 출강 [내부링크]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이재우, 자가격리 중 특강 출강]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이재우가 같은 단원 무용수 나대한에 이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발레리노 이씨는 자가격리 중 사설 학원 특강을 나간 것이 밝혀..

[맛집] 부암동 트라토리아, 파올로 데 마리아 [내부링크]

[부암동 이탈리안 맛집, 파올로 데 마리아] 부암동에 조용하지만 힘있게 자리하고 있는 파올로 데 마리아, 트라토리아입니다. 캐쥬얼한 분위기의 익스/인테리어의 식당입니다. 식당 규모가 작은 편은 아니라 다..

[이슈] 미국 코로나19 사망자 12명 [내부링크]

[코로나19, 미국에서도 빠르게 확산] 미국 워싱턴주에서 5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사망자가 1명 더 나왔습니다. 이로써 미국의 코로나19 사망자가 12명으로 늘었습니다. 코로나19 감염..

[이슈] 거꾸로 가는 써브웨이, 이 시국에 가격 인상 [내부링크]

[거꾸로 가는 써브웨이, 이 시국에 가격 인상] 한동안 미국 본사의 '갑질 논란'에 휩싸였던 '써브웨이'가 갑작스런 가격 인상으로 소비자들의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회사 측은 가맹점주들의 수익성 개선을 위한..

[코로나 이슈] 기저질환 없는 사망자 추가 [내부링크]

[기저질환 없는 코로나19 사망자 추가] 어제와 오늘 양일간 대구에서 4명, 경북에서 4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사망자는 60대 3명, 70대 1명, 80대 4명으로 그 중에는 기저질환이 없는 환자도 있는 것으로 ..

[이슈] 신세계 정용진, 코로나19 극복 위한 9,000억 규모 정책 지원 나서 [내부링크]

[신세계 정용진, 코로나19 극복 위한 9,000억 규모 지원] 신세계그룹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역사회의 상생 파트너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진다는 지원책을 발표했습니다. 특히 신세계그룹은 코로나19 사태..

[이슈] 이덴트, 덴탈마스크 생산 중단 발표 [내부링크]

[이덴트, 덴탈마스크 생산 중단 발표] 치과용 마스크 생산업체 이덴트 측이 정부의 부당한 계약에 반발해 생산중단을 선언했습니다. 신선숙 이덴트 온라인 쇼핑몰 대표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정부가 마..

[이슈]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 한국에 마스크 100만장 보낸다 [내부링크]

['마윈' 한국에 마스크 100만장 보낸다] 중국의 작은 거인,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이 한국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작은 힘을 보태겠다며 마스크 100만장 기증 의사를 대한적십자사에 밝혔습니다. 전 유엔(UN) 사..

[맛집] 이촌동 일식 돈까스 '모모야' [내부링크]

[이촌동 모모야] 캐쥬얼한 일식 돈까스를 선보이는 이촌동 맛집, 모모야입니다. 이촌동에만 본점과 2호점, 두 곳을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촌 주민 맛집으로, 일본인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마을 특성상 가게..

[연예]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속 배우 손예진 [내부링크]

[인생 멜로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지금 봐도 유치하지않고 절절한 멜로 영화, 제 인생 영화 중 하나인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입니다. 그림과 같은 수진과 철수, 그리고 그 둘을 연기한 배우 손예진과 정..

[연예] 트와이스 사나 역대급 사진 모음 [내부링크]

[트와이스 사나] 트와이스 멤버 처음엔 쯔위에게 눈이 갔다가 그 다음엔 나연, 요즘엔 사나가 예뻐보이네요. 애교있는 표정과 웃음이 매력적이에요.

[연예] 제국의아이들 보컬, 배우 김동준 역대급 사진 모음 [내부링크]

[김동준, 제국의 아이들] 맛남의광장 재방송을 보다 동준을 보고 새삼스레 참 잘생겼다 생각이 들어 올려보는 포스팅입니다. 한가인 닮은꼴 ㅎㅎ 눈망울, 콧대, 입매가 참 닮은 것 같습니다.

[스드메] 웨딩드레스 투어 / 시작바이 이명순, 로자스포사, 더화이트 엘리자베스 [내부링크]

[시작바이 이명순, 로자스포사, 더화이트 엘리자베스] 지인의 웨딩, 드레스 투어를 같이 다녀왔습니다. 시작바이 이명순, 로자스포사,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 이렇게 세 곳에 다녀왔습니다. 모두 같은 날에 투어하..

[코로나 이슈] 신천지, 코로나19 극복 위해 120억 원 기부 [내부링크]

신천지는 오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에 100억 원, 중앙회에 20억 원을 기부했다며 코로나 재난활동과 구호물품 지원에 쓰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는 코로나19 극복..

[코로나 이슈] 용산구 첫 코로나19 확진자, 보광동 49세 여성 동선 [내부링크]

[용산구 첫 코로나 19 확진자, 보광동 49세 여성] 서울 용산구에서 첫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진자가 발생했다습니다. 보광동에 거주하는 49세 여성이 어제 4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슈] 하트시그널 시즌3 남여 출연진들 신상공개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시즌3 남여출연진]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하트시그널 시즌2, 미디어 노출 특성상 출연진들이 거의 준 연예인급으로 관심을 받으며 하트시그널은 연예인 등용문 프로그램이 아니냐, 는 여론이 다수이지..

[이달의 썹] 3,4월은 터키 샌드위치 [내부링크]

[이달의 썹] 직장인 분들, 서브웨이 샌드위치로 끼니 해결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이달의 썹 3,4월 매뉴는 터키 샌드위치입니다. 15cm만 해당하는 할인가로 정상가 5,100원에서 3,900원으로 할인을 하네요. 개인적..

[맛집] 이촌동 퓨전중식 피에세(piece) / 한남 나인원 고메이494로 이전 [내부링크]

[이촌동맛집 피에세] 이촌동에 잔잔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피에세, 퓨전중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입니다. 모던하고 캐쥬얼한 분위기에 수준급 요리를 선보이는 곳입니다. 메뉴는 대충 이정도, 몇년 전 메뉴판..

[맛집] 빠넬로, 상수역 최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내부링크]

[상수역맛집 빠넬로] 학교를 졸업하고 이제 홍대에는 잘 가게되지 않지만(홍대에서 놀기에는 많은 나이..) 이따금씩 들리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상수역 인근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빠넬로입니다. 캐쥬..

[맛집] 효창공원역 근처 붕어빵맛집 효공붕어빵 [내부링크]

[붕어빵맛집 효공붕어빵] 근처 지나가다가 붕어빵 트럭에 줄이 긴 것을 보고 저도 대기열에 합류했습니다. 팥, 슈크림, 매코미가 있길레 팥과 매코미를 사와봤습니다. 매코미는 매콤한 김치반죽이 들어가있어, 맛..

[연예] 블랙핑크 지수 역대급 사진 모음 [내부링크]

[블랙핑크 BLACKPINK 지수 사진] 블랙핑크 뜨기 전, 연희동 사러가마트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을 본 적이 있는데 다들 노메이크업에 추리닝 바람이었지만 지수만큼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눈이 갔습니다...

[이슈] 신천지 홈페이지, 중학생에게 해킹당해? [내부링크]

[신천지 홈페이지, 중학생에게 해킹당해?] 신천지 홈페이지가 해커에게 해킹을 당한 것으로 확인됐다. 오늘 오전 9시쯤 현재 신천지 홈페이지 내 ‘코로나19 관련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가짜뉴스 Q&A’ 페이..

[코로나 이슈]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을 확산시키는 거짓 동선 [내부링크]

[감염을 확산시키는 거짓 동선] 4일 인천 부평구 등에 따르면 신천지 신도인 중국 국적의 A(48·여)씨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을 때까지 청천동 주거지 인근에 있는 상가에서 피부숍을 운영해온것으로 밝혀..

[코로나 이슈] 신천지 교인, 자가격리 중 카페 영업하다 적발 [내부링크]

[신천지 교인, 자가격리 중 카페 영업] 경북 안동시가 자가 격리 중 카페 문을 열고 영업한 A(34)씨를 감염병 예방과 관리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4일 안동시에 따르면 A씨는 신천지 신도 명단에 올..

[코로나 이슈] 이국종 의사, 헬기타고 대구경북으로 뜬다 [내부링크]

[이국종 의사, 헬기타고 대구경북으로] 기도의 응급의료 전용 닥터헬기가 이국종 아주대병원 교수를 태우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는 대구·경북지역에서 환자 이송 활동에 나섭니다...

[이슈] 성형수술 중 사망한 홍콩 재벌 3세 가족, 한국 의사 소송 [내부링크]

[한국에서 성형수술받다 사망한 홍콩의 재벌 3세 가족] 홍콩의 재벌 3세가 한국에서 성형수술을 받다가 사망하자 그 가족이 한국 의료진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홍콩의 의류 재벌인 로..

[이슈] 이낙연 아들, 코로나19 관련하여 실언 [내부링크]

[이낙연 아들 실언] 이낙연 전 국무총리 아들 이모(38)씨가 지난달 14일 의학전문기자 홍혜걸씨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의학채널 비온뒤'에 출연했습니다. 이씨가 근무하는 병원 원장도 함께 출연했습니다...

[이슈] 박근혜 옥중서신 전문 [내부링크]

[박근혜 옥중서신 전문] **박근혜 옥중서신 전문** 국민 여러분, 박근혜입니다. 먼저 중국으로부터 유입된 신종 바이러스 감염증인 ‘코로나19’의 국내 확진자가 수천명이나 되고 30여명의 사망자까지 발생했다..

[연예] 수지 역대급 사진모음 / 화보, 일상 [내부링크]

[수지 역대급 사진모음] 수수한 모습, 옅은 화장이 더 예쁜 배우 수지

[코로나 이슈] 신천지 법인 취소로 받는 불이익 [내부링크]

[신천지 법인 취소] 서울시에서 신천지 사단법인 허가 취소 방침을 밝혔습니다. 2011년 11월 30일 서울시에서 ‘영원한복음예수선교회(대표자 전모 씨)’라는 이름으로 사단법인 설립허가를 내준바있습니다. 당..

[맛집] 연희동 청송함흥냉면 / 회냉면 추천 [내부링크]

[연희동 청송함흥냉면] 부모님 최애냉면집 평양냉면파인 필자는 최애까진 아니지만 회냉면은 이 곳이 참 맛있습니다. 주먹만한 만두도 맛있으며(속이 아주 실함), 녹두전은 깔끔한 맛이라 돼지고기 가득 들어있..

[맛집] 한남동 스테이크 부첼리하우스 [내부링크]

[한남동 부첼리하우스] 분위기는 좋으나 층고가 낮아 답답하고 환기가 안되는 편입니다. 친절하면서도 캐쥬얼한 서버분들의 서비스가 나름 매력적인 곳입니다.(미국 또는 유럽에 온 듯한 느낌) 식전빵 먹는 법이..

[맛집] 이촌동 스시사이, 가성비 좋은 미들급 스시 오마카세 [내부링크]

[이촌동 스시사이] 위 구성은 런치입니다. 집에서 가까워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지만 적당한 분위기에(과하게 친절하거나 과하게 화려하지않은, 손님들도 편안한 차림으로 많이 오는 곳이라 편히 식사하기에 부담..

[연예] 송혜교 밀라노 패션위크 파파라치 [내부링크]

[밀라노 패션위크 송혜교 파파라치] 보테가베네타 2020FW쇼에 참가한 송혜교, 늙지를 않는 것 같네요 이 언닌.. 이젠 고혹미까지 추가.

[코로나 이슈] 수원 영통구 '생명샘교회' 초등부 예배서 확진자 6명 나와 [내부링크]

[수원 영통구 '생명샘교회' 확진자] 수원영통구 '생명샘교회' 성도 중 한명(55세 여성)이 직장으로 강의를 온 외부강사(코로나 바이러스 보균자인 신천지 신도)로부터 감염 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 여성은..

[코로나 이슈] KF94마스크 저렴하게 파는 곳 / 강블리라이프 [내부링크]

[KF94마스크 1장에 996원 파는 곳] 현재는 품절로 되어있는 상태 강블리라이프 홈페이지에서(블링마켓) 내일 11시에 오픈합니다. 1인당 1개(총 25매입)만 구입가능한 점, 참고하시어 광클! 득템성공하시길..

[연예] 현빈, 소속사도 몰래 코로나19 극복 위해 2억 기부 [내부링크]

[현빈, 2억 기부] 배우 현빈이 소속사도 모르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2억원을 기부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지난달 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성금 2억원을 기부했습니다. 현빈은 소속사에도 기..

[연예] 홍상수와 김민희, 그들만의 세상 [내부링크]

[감독 홍상수와 배우 김민희]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도 함께한 홍상수 감독(60)과 배우 김민희(38). 개인적으로 마스크가 독특하고 매력있어서 참 좋아했던 여배우인데 말이죠. 한 2년전쯤, 종로에서 술집하..

[쇼핑] 올리브영 세일 추천템 /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토너 [내부링크]

[올리브영 세일 3/2-3/31] 민감한 피부인 필자에게 잘 맞는 마녀공장 제품입니다. 클렌징, 에센스 모두 만족하면서 사용 중이며 마침 토너를 살 때가 되었는데 피비다 비옴 앰플이 들어있는 대용량 토너가 반값..

[방송] '생활의 달인' 부산 라면맛집, 남지라면천국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부산 남지라면천국] 라면스프는 거들 뿐.. **남지라면천국**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18번길 6-7

[레시피] 앵그리 너구리와 사천 짜파게티로 만드는 짜파구리 [내부링크]

[짜파구리 매운 버전 레시피] 궁금해서 사 본 앵그리 너구리(RTA, 너구리를 뒤집어보면 RTA)와 동네 어딜 가도 그냥 짜파게티를 구할 수 없어 아쉬운데로 사온 사천 짜파게티 입니다. 우선 이렇게 두개로 짜파구..

[코로나 이슈] 이만희 때려잡는 이재명 경기도지사 [내부링크]

[이만희 잡는 이재명] 이재명 경기도지사자 조금 전 8시 55분쯤 보건서와 소방서 관계자를 동원해 신천지 연수원 평화의 궁즌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오후 9시 20분쯤 평화의 궁전 내부 수색을 마쳤습니다. 신..

[연예] 이탈리아 다녀온 한예슬, 건강이상 무 [내부링크]

[한예슬, 코로나19 이상 징후 무] 지난 19일부터 24일까지 밀라노 패션위크 방문 차 이탈리아에 다녀온 한예슬,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걸렸다는 소문은 거짓 뉴스입니다. 한예슬 본인과 동행 스태프 등에게 확인해..

[이슈] 자가격리 기간 일본여행 논란으로 '나대한' 발레리노,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내부링크]

나대한 발레리노와 열애중인 여자친구 나대한 인스타그램 @xxnadae 현재는 비활성화 상태인 것 같습니다.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노 나대한 Mnet '썸바디'에 출연하며 여성팬분들을 많이 보유하고있는 발레리노입..

[디지털 노마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승인] 두 번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았습니다. 우선 첫 번째 애드센스 신청했을 때에는 포스팅 30개 정도, 거의 매일 또는 2-3일에 한개 씩 기재했던 상태. 그리고 블로그 시..

[연예] 여전히 아름다운 이연희, 일상 및 화보사진 보기 [내부링크]

[드라마 '더 게임' 으로 돌아온 이연희] 88년생, 올 해 33세가 된 이연희님. 현재 드라마 '더 게임' 에서 열연 중입니다. 긴 단발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수수하고, 봐도 봐도 안 질리는 마스크가 참 제 스타일입..

[넷플릭스 추천] 영드 피키 블라인더스, 킬리언 머피 인생작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피키 블라인더스] 넷플릭스에서 영화말고 재미있는 드라마 찾아보려고 위쳐, 센스8 등 시도해보다가 영 안 끌려서, 킬리안 머피가 나오길레 한 번 보기 시작한 피키블라인더스. 시즌 1 1-..

[코로나 이슈] 신천지 이만희 ('박근혜 시계' 찬 채) 기자회견 [내부링크]

[신천지 이만희 ('박근혜 시계' 찬 채) 기자회견] 가평 신천지 시설 평화의 궁전 외부에서 신천지를 이끄는 이만희의 기자회견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만희는 코로나19 바이러스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주장..

[쇼핑] 보나벨라 어성이 마스크팩(홀리추천) 저렴하게 구입하는 법 [내부링크]

[보나벨라 어성이팩,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 미세먼지 정화에 특화 된 제품으로 즉각적인 청량감이 좋아(티트리 함유덕인지) 바른 즉시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에, 실제로 진정도 되고 세수하고 나면 뽀오얘진 피..

[헐리웃]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그녀, 카밀라 모로네 [내부링크]

[카밀라 모로네 사진 모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몇년 째 열애 중인 모델이자 배우, 카밀라모로네입니다. 개인적으로 그의 여인들 중 지젤번천(구여친)과 카밀라모로네가 투톱이라고 생각합니다.  샤넬의..

[코로나 이슈] 이디야 커피, 점주들에게 두달 간 로열티 면제 [내부링크]

[이디야 커피 점주들에게 로열티 20억 지원] (출처=인사이트 인스타그램) 내일 이디야에 연유커피 아이스 마시러 갑니다. (스타벅스 돌체라떼만큼 맛있음)

[연예] 기부천사 아이유, 2억에서 3천만원 추가 기부 [내부링크]

[아이유 코로나19 기부]  (출처=인사이트 인스타그램) 기부 천사, 얼굴도 마음도 예쁜 아이유 물론 기부금액이 세액공제가 되는건 맞지만 100% 공제되는 항목이 아니다보니 기부는 이러나 저러나 미덕이며 박수..

[신메뉴] 커피빈 그린티 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스웨디시 [내부링크]

[커피빈 봄 신메뉴] **그린티 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딸기청이 담긴 우유에 부드러운 그린 티 크림이 더해진 음료입니다. 커피빈 그린 티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과 딸기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

[연예] 블랙핑크 제니 역대급 사진 모음 [내부링크]

[블랙핑크 BLACKPINK 제니] 헤라 뷰티, 샤넬 뮤즈, 공항 패션, 무대 사진, 일상 사진

[사회] 안철수 김미경 부부 대구에서 진료 자원봉사 [내부링크]

[국민의당 안철수 대구에서 진료 자원봉사 중]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대구에 위치한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에서 코로나 19관련하여 의료 자원봉사자로 진료 중입니다. 부인 되시는 김미경 서울대 교수도 함께 봉..

[헐리웃] 브래드피트 리즈시절부터 지금까지 / 그의 옛 여인 제니퍼 애니스톤, 안젤리나 졸리 [내부링크]

[브래드피트 사진보기] 1993년도 작, 흐르는 강물처럼 똑똑하면서도 정의롭고, 패기넘치는 역 폴 맥클레인을 연기했던 브래드피트 만화 캐릭터처럼 비현실적인 마스크를 갖고있을 때 였습니다. 눈망울이며, 도톰..

[연예] 배우 손예진 실물로 보면 이런 느낌 [내부링크]

[손예진 실물느낌] 필자는 '개인의 취향' 을 촬영하고있는 손 배우님 모습을 본 적이 있습니다. 먼 거리여서 얼굴을 자세히 보진 못했지만 멀리서 봐도 조그맣고 여리여리하고 작은 얼굴임은 알 수 있었습니다..

[레시피] 수미네 반찬 김수미 표 채끝 짜파구리 만들기 [내부링크]

[수미네 반찬 짜파구리 레시피] 수미네 반찬에서 짜파구리라니, 약간 이번 회차는 쉽게 가시는 듯 하지만 그래도 참고하면 좋을 레시피이니 올려봅니다. 아마존이나 이베이에서도 꽤나 많이 팔렸을듯한 짜파게티+..

[쇼핑] 오호라 셀프 젤네일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오호라 ohora 셀프 젤네일] 20대 초반에는 동대문 네일몰까지 가서 직접 재료도 사오며 셀프 젤네일을 즐겼습니다. 그런데 들이는 시간과 노력에 비해서 결과물이 만족스럽지 못해서 어느 때 부턴가 그냥 샵에서..

[건강] 콤부차 집에서 만들기 / 스코비 분양 [내부링크]

[콤부차 만드는 법] 건강한 탄산음료 콤부차, 시중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맛보고는 소화가 잘 되는 느낌이 그 어떤 음료보다 좋다고 느껴 종종 사다 먹곤 했습니다. 그러다가 그 비용도 만만치 않아 집에서 키워볼..

[연예] 디디에두보의 새로운 얼굴, 한예슬 / 새로운 화보와 옛 리즈시절까지 [내부링크]

[언제나 사랑스러운 한예슬] 활발하게 sns 에서 활동 중이신 한예슬님, 인스타그램은 물론 이제는 유튜브까지 장악하며 팬들과 한 층 더 가까운 거리에서 그녀의 일상을 거리낌없이 공개하고있습니다. 오랜만에..

[2020FW] 보테가베네타 쇼에 나타난 송혜교 / 2020FW 아이템 미리보기 [내부링크]

[보테가베네타, 송혜교] 그녀에요 그녀, 이젠 원숙미까지 뿜어내는 송혜교님, 보테가베네타 2020FW 패션쇼에 참석한 사진입니다. 좋아하는 사진작가님이신 상상훈님 인스타 @sangaanghun 에서 가져왔습니다. 와,..

[쇼핑] 라면 품절대란, 팔도 틈새라면 최저가 판매하는 곳 [내부링크]

[틈새라면 최저가 구하기]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봉지라면, 팔도에서 나오는 틈새라면입니다. 얇고 꼬들한 면이 매력적인 라면입니다. 제가 먹어본 라면 중 가장 매운 것 같습니다, 끓이는 중에도 맵싸한 냄새가..

[맛집] 이영자 밥블레스유 추천, 압구정 뱃고동 산낙지불고기 [내부링크]

[압구정 뱃고동]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오래된 맛집, 뱃고동에 다녀왔습니다. 어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 에서 보아가 입고 출연한 '셀프포트레이트' 의 원피스를 리뷰하면서 방송에서 이 집이 나왔는..

[연예인 패션] 보아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 에서 입은 원피스 [내부링크]

[보아 원피스] You are still my number one~ 명곡 제조기 보아님, 필자가 초딩이었을 시적 제 아이리버에 지분이 상당했던 보아님. 좋은 노래가 너무 많았죠. 수학여행 장기자랑 노래는 무조건 보아님 노래로....

[건강] 닥터머콜라 크릴오일 캡슐 추천 / 쿠팡 로켓직구 [내부링크]

[닥터머콜라 크릴 오일 캡슐] 작년 9월부터 꾸준히 챙겨먹고있는 크릴오일 제품입니다. 닥터머콜라에서 나온 제품으로, 하루 두 알씩 섭취하는 크릴오일 캡슐입니다. 쿠팡에서도 베스트 상품으로 누적된 상품평..

[연예] 현빈 손예진, 이 커플 둘만의 세상으로 가게해주세요. [내부링크]

[현빈, 손예진 열애?] 영화 협상 개봉 후 작년 1월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미국 LA 에서 현빈, 손예진이 함께 여행 중이라며 글이 올라왔었습니다. 두 사람이 부모님과 함께 식당에서 식사하는 모습도 봤다고..

[연예] '사랑의 불시착' 구승준-알프레도 역의 김정현 배우님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구승준, 김정현] (사진은 요즘 인기있는 드라마의 스틸컷을 담고 계시는 포토그래퍼, 임효선님의 인스타그램 @lim_hyoseon 에서 가져왔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에서 구승준역을 맡은 배우 김정..

[연예] 팔색조 매력의 당돌한 신인배우 김다미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역의 김다미] 이 사진 보고 반했습니다. (필자는 여자임에도)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에서 톡톡튀는 캐릭터, '조이서' 를 찰떡같이 연기하고 있는 신인 여배우, 김다미입니다. 웹툰..

[코로나 이슈] 대만과 미국, 한국을 여행경보 2단계 지역으로 선정 [내부링크]

 [여행경보 1단계로 선정된 한국] 대만 질병관리서 홈페이지에 한국 여행경보 1단계 통지문이 올라왔습니다. 한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환자가 급증하면서 내려진 경보입니다. >>업데이트 상황, 현..

[여자 패션] 지오다노 모델로 돌아온 전지현, 신상품 살펴보기 [내부링크]

[지오다노 X 전지현] 전지현님의 20대의 풋풋함, 상큼함을 잘 담아냈던 지오다노의 화보들, 이젠 원숙미까지 더해진 그녀와 지오다노가 다시 만났습니다. '엘라스틴'이며, '클라우드'며, 다시 전지현을 메인 모델..

[맛집?] 마포 용강동 중식당 장가방 [내부링크]

[마포 용강동 중국집 장가방]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675683144 장가방 : 네이버 N예약 리뷰 5 · 5 · 예약시 군만두 서비스를 드립니다 store.naver.com 맛집? 제가 붙여놓은 물음표..

[해외 여행] 후쿠오카 하카타역 현지인 맛집 다이치노 우동 [내부링크]

[하카타역 우동 맛집 다이치노] 하카타역 맞은편 선플라자 지하에 위치한 다이치노 우동입니다. 하카타역에만 두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제가 방문한 곳은 선플라자 지하2층에 있는 곳입니다. 필자가 종종..

[해외 여행] 후쿠오카 하카타 AMU 맛집 이소라기 카이센동 [내부링크]

[하카타역 AMU 식당가 맛집 이소라기] 하카타역에는 한큐백화점 외에도 아뮤(AMU) 플라자, 데이토스 등의 대형몰이 있어 식사를 해결할 곳도 많습니다. 아뮤 플라자 9층의 식당가는 주로 현지인들이 방문하는 곳으..

[야식, 배달맛집] 공덕닭발왕 무뼈닭발 세트 [내부링크]

[신공덕동 공덕닭발왕] 3년 전에 처음 알게된 공덕 닭발왕입니다. 신공덕동(만리재옛길)에 위치한 음식점으로 가게 식사, 배달 주문 모두 가능한 곳 입니다. 배달음식으로 처음 알게 된 곳인데 이제는 가게로 찾..

[연예]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 현장 (손예진, 현빈)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 현장] (출처: 스포츠조선) 인기있는 드라마는 막방만큼 종방연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운 것 같습니다. 여의도 흑돈가에서 종방연을 하는 듯 합니다. 다같이 모여서 마지막회를 보는지, 드..

[헐리웃] 르네젤위거, 영화 '주디' 로 2020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 [내부링크]

[2020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주디' 의 르네 젤 위거] 제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너무나 멋지고 아름다운 자태로 나타난 르네 젤 위거,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영예까지 않았습니다. 우리에겐 '브리짓 존스의..

[헐리웃] 2020 오스카 수상식,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옆의 여인은 누구? [내부링크]

[2020 아카데미, 레오나로드 디카프리오와 그의 여인] 위치상 따져보면 가장 상석에서 시상식을 지켜보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그 옆의 여신같은 여인. 그녀는 바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한창 열애 중인..

[손예진 패션] 사랑의 불시착 13회 속 예쁜 시계, 여기 정보 있어요.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13회 속 손예진 패션] 영화 '내 머릿속 지우개' 때의 느낌이 나는 이 각도, 이 표정 너무 아름답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13회에서 등장한 세리카드, '세카' 씬. 배우 손예진님의 착용한 시계는 쇼..

[화장품 리뷰] 달바 노블 그라인딩 커버 팩트 / 추천 [내부링크]

[달바 노블 그라인딩 커버 팩트] 언니가 구매하고선 너도 써보라며 주고 간 달바 노블 그라인딩 커버 팩트입니다. 처음엔 달바 아냐고 카톡이 왔길레, (한혜진) 미스트 아니야? 했더니 갈아쓰는 파운데이션이..

[리뷰] 트루베 카라멜리에 / 마켓컬리 추천템 [내부링크]

[트루베 카라멜리에] 며칠 전 선물받은 '트루베 카라멜리'에 리뷰를 써보려합니다. 마켓컬리 추천템이라고 제목에 기재한 이유는 마켓컬리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이어서요. 큼지막한 쇼핑백에 들어있어 더..

[쇼핑] 전통 수제식혜 쇼핑몰 추천 (우먼키친 우먼 식혜) [내부링크]

[우먼키친에서 선보이는 전통 수제식혜, 우먼 식혜] #내돈내산 후기라고 많이들 하죠. 제 돈 주고 제가 사 먹은 전통 수제식혜 리뷰해보려 합니다. 지난 구정 연휴를 며칠 앞두고 인스타그램 셀럽 분들 피드에 출..

[레시피] 영화 '기생충' 에도 나온 '짜파구리' 1인분 만들기 [내부링크]

[짜파구리 오리지널 레시피] (영화 '기생충' 속 연교의 짜파구리 먹방) MBC 인기 프로그램이었던 '아빠 어디가' 에서 방송인 김성주가 처음으로 선보인 짜파구리. 이경규의 꼬꼬면 다음으로 엄청난 이슈가 되었던..

[이달의 썹] 2월 서브웨이 이벤트 메뉴는? [내부링크]

[2월의 썹!프라이즈, 이달의 썹] 1월 1일부터 이달 말까지 계속되고 있는 서브웨이 이벤트입니다. 이달의 썹프라이즈는 너의 사랑 나의 사랑 에그마요 입니다. 지난 달 인기가 많았던 걸까요, 이번 달도 같은 메..

[이슈] 2020 아카데미 시상식 중계 / 기생충, 원스어폰어타임 인 할리우드 수상 [내부링크]

[2020 아카데미 시상식 중계] 현재 TV조선 채널에서 방영중인 2020 아카데미 시상식. 전 세계의 주목과 인정을 받는 시상식인만큼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의 수상여부에 대한 관심 또한 막대합니다. (출처:연합뉴..

[코로나 예방] 쿠팡에서 판매하는 손 세정제 가격 및 리뷰 비교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손 씻기로 예방하자] 모든 질병에 대해 손 씻기만큼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예방수칙이 없을 것 같습니다. 쿠팡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핸드워시 제품을 몇 종 모아 비교해보려합니다. 마스크, 손..

[일본 여행] 로밍, 유심칩, 와이파이 도시락 어떤게 현명한 선택일까요? [내부링크]

[해외여행시 로밍, 유심칩, 와이파이 도시락] 제가 해외여행시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건 데이터 입니다. 전화? 오더라도 받고 싶지 않습니다. (소중한 내 휴가!!!) 저와 같은 의견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유심칩 또는..

[해외 여행] 하카타역 데이토스 요시노야 / 덮밥 전문점에서 규동 먹기 [내부링크]

[덮밥 전문점 요시노야, 하카타역 데이토스 1층] 자정이 다 되가던 시각, 숙소(포르자 호텔) 바로 옆 건물 데이토스 1층에 위치한 요시노야에 왔습니다.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퇴근하고서 귀가길에 식사..

[맛집] 기사식당으로 유명한 용문동 용문해장국 / 심야식당 [내부링크]

[용문동에 위치한 용문해장국] 새벽 두시부터 오후 두시까지 운영하는 용문의 해장국집, 용문해장국입니다. 기사식당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영업시간 때문에 근처 지나가면서 곧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드..

[해외 여행]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멘 / 하카타라멘 맛집 [내부링크]

[텐진 라멘맛집 / 신신라멘] 다이묘거리에서 쇼핑을 하다가 허기가 져 근처에 있는 신신라멘에서 늦은 점심을 먹었습니다. 이 곳이 텐진의 본점이라고 하는데요. 하카타라멘 신신 텐진본점 3 Chome-2-19 Tenj..

[해외 여행] 후쿠오카 텐진 모츠나베 맛집 / 라쿠텐치 본점 [내부링크]

[텐진 맛집 / 모츠나베 전문점] 텐진 주변을 무작정 걷다가 구글맵스로 검색해 찾은 라쿠텐치 입니다. 모츠나베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원조 모츠나베 라쿠텐치 텐진본점 1 Chome-10-14 Tenjin,..

[해외 여행] 후쿠오카 공항 셔틀버스로 하카타역 가는 법 / 하카타 숙소(호텔) 추천 [내부링크]

2박 3일 일정으로 후쿠오카 여행 다녀왔습니다. 후쿠오카는 공항과 시내가 매우 가까워 단축되는 시간이 많습니다. 그만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은 늘어나겠지요. 눈 깜짝할 사이에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했습..

[손예진 패션] 사랑의 불시착 12회 아이템 정보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12회 속 손예진 패션 알아보기] 사랑의 불시착 12회에서도 우리 예진님 너무 예쁘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룩이 참 마음에 들었는데 꽤 오래전에 개봉했었던 영화 '무방비 도시' 기억하시나요?..

[손예진 패션] 사랑의 불시착 10회 아이템 정보 2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10회 속 손예진 패션 알아보기] 서울의 밤거리에서 기적적으로 재회하게 된 세리와 무혁, 이 장면 또한 눈물 찔끔 흘릴 뻔 했었습니다. 잠 못이루고 뒤척이다 나온 모습도 예쁩니다, 이 언니는...

[손예진 패션] 사랑의 불시착 10회 아이템 정보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10회 속 손예진 패션 알아보기] 수수한 북한 새댁 st 에서 180도 변신한 남한 재벌녀 st 로 돌아온 10회 속 손예진님입니다. 세상 도도한 표정은 기본으로 장착해줍니다. 어쩜 이 분은.. 한결..

[손예진 패션] 사랑의 불시착 11회 아이템 정보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11회 속 손예진 패션 알아보기] 요즘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다들 재미있게 보고 계시죠? 매 주말 현빈 어떡하냐며.. 시크릿가든 때의 인기를 방불케 하는 것 같습니..

[패션] 지드래곤과 샤넬 [내부링크]

[지드래곤과 샤넬] 독보적인 애티튜드의 패션아이콘, 지드래곤이 군복무를 마치고 2년 만에 샤넬 쇼를 참석했습니다. 샤넬은 지드래곤이 민간인 신분을 달자마자 파리로 그를 초대했습니다. 지드래곤의 2년 6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