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yun의 등록된 링크

 marketingy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프리미어 프로] 영문과 한글 함께 사용하기 설정 방법 (Bilingual) [내부링크]

[프리미어 프로] 영문과 한글 함께 사용하기 설정 방법 (Bilingual) 안녕하세요 이슈퀸 입니다. 프리미어 프로 초보분들께 타 유튜브 영상 보면서 공부할때마다 저는 한글버젼인데 대부분 영문이면 많이 헤갈려서 설정방법을 알아냈습니다. 바로 공개합니다 (저도 방금전에 알아낸 꿀팁) 먼저 프로미어 프로 열어주세요 1. ctrl + F12 눌르면 콘솔창이 뜹니다. 2. 콘솔창에서 Debug Database View 선택후 3. 검색창에 Application 입력 해주시면 사진처럼 두가지가 보이실거에요 저처럼 ko_KR , true 요렇게 꼭 설정해주세요 이제 프리미어 프로를 지금 바로 재시작 !! 프로미어 프로 새로 다시 열어보니 한글, 영문이 함께 설정되셨죠? 자~ 이제 다시 열공해볼까요

급한놈과 더 급한놈ㅋㅋ [내부링크]

웃겨서 퍼온 이미지에요ㅋㅋ

[이슈퀸]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 [내부링크]

메리 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

[이슈퀸] SSG 잇미샤온 여성패딩 주문했어요 [내부링크]

[이슈퀸] SSG 싸이트에서 상의고르다가 잇미샤온 에서 여성패딩 주문했어요 제가 선택한 여성패딩 인데요 패딩은 투박해서 디자인을 잘 골라야하는데요 그러다보니 라인이 잘들어간 여성패딩중 잇미샤온 요 디자인으로 선택했어요 잇미샤온 여성패딩 디자인 정말 예쁘죠? 밸트 때문에 더 세련된 디자인에 폭스퍼가 장착된 덕다운 겨울패딩이에요 잇미샤온 여성 패딩 디테일컷이에요..배송전이라 아직받아보지는못했지만 사진이랑 똑같다는 후기를 읽고 매장으로 제가 직접전화해서 당일퀵요청 문의를 했는데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땜시 급급) 인기상품이고 재고가 본사공장에서 주문즉시 들어와서 오늘 주문하면 내일도착한다네요 전 오늘 약속있어서 나갈때입고싶은거 였으니 어짜피 못입는거 택배요청했어요 잇미샤온 여성패딩 가격 전 이가격에 쿠폰 적용해..

[이슈퀸] 천호동 플라워네일샵에서 핑크 젤네일하고왔어요 [내부링크]

[이슈퀸] 천호동 플라워네일샵에서 예쁘게 핑크 젤네일하고왔어요젤네일 Pink gel nails (여성스러운 핑크네일) 깔끔한 스타일로 젤네일 색상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샘플로 보여준 이번달 디자인중 요 핑크베이지톤으로 선택해봤어요 역시 잘어울리네요 천호동 플라워네일샵은 매달 요런식으로 젤네일 디자인을 여러개 보여주고요 이중 디자인선택후 색상은 변경이 가능해요 가격은 전화로 물어보세요ㅋㅋ (저보고 블로그 올리지말라고해서 가격오픈은 안할께요 근데 완전 싸요ㅋ) 본 젤네일 디자인은 2018년 겨울에 관리받았던 젤네일 디자인이에요 (2019년10월 디자인은 아님) 여성스러운 여리여리한 젤네일 원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하고싶은 디자인 핑크 베이지톤 젤네일 디자인이라 어떤 옷스타일이든 잘어울리고요 쉽게 질리는 젤네일..

[이슈퀸] 다이어트에 좋은 노니 먹는법과 주의사항 '피부 세포 재생효능및 멜라니 색소침착 예방' [내부링크]

[이슈퀸] 다이어트에 좋은 노니 먹는법과 주의사항 '피부 세포 재생효능 및 멜라니 색소침착 예방' 노니는 칼륨이 풍부해서 체내 나트륨 배출효과에 좋은데요 피부 세포 재생효능이 있고, 멜라니 색소침착을 막아주는 비타민 C 도 풍부해서 비누로도 만들어 사용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화상 피부 또는 흉터, 건선피부, 여드름 상처피부에도 노니비누로 효과를 봤다는 노니는 괌, 하와이, 피지등등 주로 남태평양 지역에서 서식하는 열대식물로 감자모양의 흰열매를 맺는대요 노니 열매는 식품 및 약용으로도 많이 이용되기도하고요 주스, 분말, 차로도 가공해서 다이어트 차로도 인기가 많아요 노니 주스의 보관방법으로 직사광선을 피해서 서늘하게 건조하게 보관해야하며 개봉후에는 반드시 냉장보관을 해야 합니다. 노니 열매는 필수아미노산이..

[이슈퀸] 하나경 호스트바에서 만나교제 [내부링크]

배우 하나경 데이트폭력 여배우 인정후 사랑한죄 밖에없다며 눈물로호소 中 배우 하나경은 여배우 데이트 폭력사건의 가해자임을 인정하며 억울함을 호소하며 눈물을 흘리고있는데요 (누구나 사연은 있지만 그걸 행하는 행동은 본인책임) [이슈TV] 하나경 호스트바에서 만나교제 "데이트 폭력 여배우 인정" 24일 하나경은 아프리카 티비 개인채널 춤추는 하나경을 통해 여배우 데이트 폭력사건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8단독 변성환 부장판사는 특수협박, 특수폭행, 명예훼손으로 기소된 방송인겸 배우겸 bj인 배우 하나경에게 징역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배우 하나경은 지난해 연인 사이였던 20대 남성이 자신과 헤어지려고하자 여러차례 폭행하고, 해당남성을 비방하는 글을 지인들에게 (여자 손님들에게ㅋㅋ) 퍼뜨린..

[이슈퀸] 천호동 리더스병원 [내부링크]

[이슈퀸] 천호동 리더스병원에서 새로한 "발목인대용 반 깁스 예쁘네요" 조금전까지 제가 하고있던 발목인대용 반 깁스는 붕대로 전체감고있던 깁스 였는데요 아주 투박한거 깁스 아시죠 요게 전에 했던 붕대식 반 깁스ㅋㅋ (다른 병원에서 임시로) 천호동 리더스병원에서 같은 병실 언니가 하고있는 발목깁스보곤 너무 예쁘고 편해보여서 바로 간호사언니한테 저도 저거 해주세요ㅋㅋ (어제 일요일 주말이라 담날가능) 제가 사용했던 발목용 붕대 반 깁스는 물리치료받을때마다 일일이 붕대를 풀고 치료후 또 일일이 감고 테이프로 붙이는 그 과정이 정말 일이였어요 붕대붙이는 테이프도 잘 떨어져서 붕대가 잘 풀려서 나중에는 그냥 끝쪽은 묶어버림ㅋ 현재 발목인대 치료 5일째 인데요 멍도 붓기도 많이빠졌어요 보이시죠? 5일차 발목인대 입..

[이슈퀸] 삼성전자 [내부링크]

오늘의 이슈는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5G 입니다.(21일부터 일반판매 실시) 갤럭시 폴드 21일부터 일반판매 전세계 완판행진중인 삼성전자 갤럭시폴드가 화웨이 안방인 중국에서 첫승부를 벌일예정입니다. 갤럭시폴드는 현재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잘 팔리고있는 폴더블폰으로 중국에서 출시될 예정으로 11월 화웨이의 첫 폴더블폰 메이트X가 판매를 시작할거같습니다. 갤럭시 폴드 21일부터 일반판매(한국기준) 중국 스마트폰 시장은 화웨이나 압도적인 점유율을 자랑한다지만 폴더블폰의 경우 삼성전자에 승산이 있을것으로 내다보고있는중 18일 쇼우지증궈등 중국언론에 따르면 화웨이가 23일 본사가있는 선전에서는 자사첫 폴더블폰 메이트x 를 공개하고 사전예약에 들어갈예정인데요 공식출시일은 11월1일로 출고량은 대략 30만대 수준으로 중..

[이슈퀸] 발목다쳐서 임시로 반 깁스 '보험사기꾼 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퀸 입니다. 오늘은 발목다쳐서 임시로 반깁스ㅠ 어찌된일인지 알려드릴께요 바로 어제 삼겹살 사들고 집에가는길에 (주택가라 저희집 주차는 뒤로 들어가는식) 골목안으로 주차를 하고있는대요 갑자기 소주 두병마시고 음주로 자전거 몰고가던 어떤아저씨가 저에게 욕을 하시며 다쳤다고 소리를 지르네요.. 분명 멀리서 자전거오는거 보고 뒤로 후진하고있었는데말이죠 (어설픈 보험 사기꾼 2.00 음주측정나옴) 어이없이 저한테 보험사기 칠작정으로 음주운전하던 아픈척하던 이 아저씨.. 말이 안통해서 112에 신고했구요 경찰이 오기전에 도망갈려는거 잡아두고 전 욕하는 아저씨한테 따지다 발목 겹질려서 아픈발목으로 못도망가게 잡으며 경찰기다렸구요 (보험사기꾼은 경찰오기전에 일단 쎈척부터함) 경찰오고나서도 음주 자전거몰고..

[이슈퀸] 풍납동 토성공원앞 공차 커피숍 [내부링크]

[이슈퀸] 풍납동 토성공원앞 공차 커피숍 오늘은 쉬는날이다보니 할머니랑 풍납토성 공원앞 공차 커피숍에 차마시러왔어요 요건 할머니가 선택한 망고 요구르트에 펄추가한거 커피드시면 잠 못주무시는 할머니의 좋아하시는 공차 망고 펄 쥬스ㅋㅋ 저는 공차 블랙밀크티에 펄추가로 주문했어요 skt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여유롭게 마시는 공차ㅋㅋ skt 공차 할인 엄청 많이해줬죠? 1.650원 ㅋㅋㅋㅋ 할머니와 손녀의 둘만의 데이트 맛있는 식사후 풍납토성공원 공차 커피숍에서 차한잔하며 둘만의 시간을 보내요 공차 음료수 투샷ㅋㅋ 블랙밀크티 + 펄 망고 요구르트 + 화이트펄 저는 이제 집에가기 싫어하시는 할머니와 공원한바퀴 더 돌아봐야겠어요

[이슈퀸] 모링가 다이어트 특효약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모링가 다이어트 특효약 효능 및 부작용 오늘은 모링가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링가는 건조한 환경에서 자라는 콩과의 식물로 주로 아프리카나 인도에서 많이 발견되는데요 서식환경때문에 기적의나무로 불립니다. 모링가는 주로 잎과 열매, 뿌리 씨앗등으로 대부분 먹거나 다이어트 약으로 쓰입니다. 특히 모링가잎에 모든 영양성분이 모여있다는거 모링가 잎에는 비타민 A, 칼슘,칼륨,단백질 등등 들어있는데요 잎을 건조시킬경우 단백질 들이 응축되면서 몸에 더욱 잘 흡수가 됩니다. 또한 요 모링가 잎은 당근의 9배에 달하는 셀레늄이 들어가있어 강력한 항산화 능력을 보여줍니다. 모링가 먹는방법 건조시킨뒤 분말가루로 만들어 섭취하는 경우가 일반적인데요 주로 따뜻한 물에 모링가 잎 분말 한스푼을 넣어 차로 마시는경우가 가장..

[이슈퀸] 비에이비스타cc 골프장 날씨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퀸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천골프장으로 유명한 비에이비스타 cc 골프장인데요 소개보단 비온다음날이라 그런지 골프장 날씨와 배경이 너무 근사해서 사진 촬영했어요 골프장 풍경이 한폭의 그림같죠? 하늘을 덮은 구름이 정말 멋있어요 이천골프장 비에이비스타 cc 스타트 (그늘집) 안에서 촬영한컷이에요 지인분들과 기분좋게 골프 라운딩 하기 딱 좋은 날씨에요 이래서 가을 골프는 빚내서라도 해야하나봅니다ㅋㅋ

[이슈퀸] 디스패치 슬리피 생활고 카톡 'TS 엔터테인먼트 소송' [내부링크]

[이슈퀸] 디스패츠 슬리피 생활고 카톡내용 'TS 엔터테인먼트 소송' 슬리피가 TS엔터테인먼트여 아직받지못한 돈을받고 정당한 권리를 찾으려한다고 주장했으나 정작 소장내용엔 정산금 미지급 관련 내용이없다고 전해지고있습니다. 23일 슬리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도한 기사를 캡쳐해서 올렸는데요 보도기사에는 데뷔 13년차인 슬리피는 가수활동은 물론 예능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보여왔지만 생활고에 계속 시달릴수밖에 없다고 전했으며 슬리피와 전 소속사인TS엔터테인먼트의 갈등은 지난4월 전속계약 해지에 합의했었다. 그러나 TS엔터테인먼트측은 슬리피가 광고료 등등 수익을 횡령했다는 의혹이 있어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는데요 이에 슬리피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이슈퀸] 검찰개혁 촛불집회 '조국 사퇴' [내부링크]

[이슈퀸] 검찰개혁 촛불집회 '조국 사퇴' 검찰개혁을 요구하는 촛불집회가 21일 서초 서울중앙지 정문앞에서 개최되었다. 검찰개혁 촛불집회 '조국 사퇴' 검찰이 부당하게 정치에 개입하고있다고 주장하며 검찰개혁을 이뤄내자 공수처를 설치하자등의 구호를 외치며 16일부터 21일까지 계속 되고있는중이다. 이번 촛불집회는 검찰과 언론을 통해 불거진 조국장관에 대한 지나친 의혹몰이에 검찰개혁이 우선이라는 일부시민들의 공감이 형성되면서 문재인정부가 검찰개혁에 대한 의지가 강하고, 검찰개혁 촛불집회 '조국 사퇴' 국회에 검경 수사권 조정안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설치안이 패스트트랙으로 올라온 현재가 적기란 의견이 모인 결과이다. 다른 지역인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앞에서는 자유한국당이 조국 법무부 장관의 퇴진을 촉구하는 ..

[이슈퀸] 아보카도 오일 효능과 부작용 '다이어트 ok' [내부링크]

[이슈퀸] 아보카도 오일 효능과 부작용 '다이어트 ok' 숲속의 버터라 불리는 아보카도 많은 이들에게 건강식으로 관심이많죠 불포화 지방산,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 많이 함유한 탓에 세계에서 가장 건강한 과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음식이죠 최근에는 그냥 먹어도 건강에 좋은 아보카도를 압착해낸 아보카도 오일의 효능, 아보카도 오일은 과육만 착즙해 각종 풍부한 영양성분을 지니고있으며, 다양한 식자재와 어울려 식자재로 인기가높다고하고요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드러나면서 아보카도 오일에 대한 더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아보카도 오일 형태로 압축해내는 과정에서 다양한 영양성분이 많이 들어가게되구요 흡수율 또한 매우 높아집니다. 50ml의 아보카도 오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보카도 20개이상 필요한..

[이슈퀸] 나혼자산다 권나라 '교통사고후 개명' [내부링크]

[이슈퀸] 나혼자산다 권나라 '교통사고후 개명' 배우 권나라가 나혼자산에 출연했는데요 자취 1개월차 새내기의 면모를 뽐냈어요 나혼자산다에서는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권나라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권나라는 자취 1개월차 새내기의 면모를 보여줬는데요 권나라는 혼자만의 독립공간이 필요해 집에서 혼자나와서 살게되었다고 하는데요 (와~ 완전 부럽다) 권나라는 자동차를 중고매매로 판매하기위해 동생과함께 중고차 매매시장도 갔는데요 이날 차를 타고가며 나도 차를 팔까말까 고민했었다며 권나라는 예전에 교통사고가 크게났다며 일끝나고 택시타려고 하는데 음주음전 차량에 치였다. 진짜 영화처럼 붕 날아갔다며 그때이후 부모님의 요청으로 이름을 바꿨다며 권나라에서 권아윤으로 변경되었고 활동명 역시 그대로 사용중 기안84가 흑역사까..

[이슈퀸] 코코넛워터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이슈퀸] 코코넛워터 효능 및 부작용 코코넛워터는 배우 최지우, 가수 이소라 등등 연예인들이 다이어트 주스로 많이 알려졌는데요 코코넛워터는 체온을 조절해주는 필수 요소인 마그네숨과 미네랄이 풍부하며 식물성 성장호르몬 시코티닌이 함유되어 세포 노화방지에 좋은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코코넛워터는 소화제 역할을해 급성워장염, 변비, 이질 등 치료에도 효능이있습니다. 코코넛워터 부작용은 너무 많이 마시면 변통의 부작용이 생기며, 특유의 향과 맛이 싫으신분들은 채소 또는 과일과 함께 드시면 건강에도 맛도 좋아요 가수 이소라는 자신의 다이어트 해독주소 레시피를 공개했는데요 코코넛워터 다이어트 주소 레시피 케일 20장, 키위 2개, 바나나 1개, 코코넛 워터 한캔을 믹서에 넣고 채소,과일 알갱이들이 모두 없어질때..

[이슈퀸] 항공대학교 축제 '현아 엉덩이 노출' [내부링크]

[이슈퀸] 항공대학교 축제 '현아 엉덩이 노출' 현재 네이버, 다음 이슈에 현아가 실시간으로 올라와 조사해보니 항공대학교 축제에서 퍼포먼스 했네요 가수 현아는 항공대학교 축제에서 섹시한 춤을 추던중 백댄서도 모르는지 무대위에서 현아가 갑자기 검정치마를 들며 팬티가노출되었음 (검정 속바지라는 말도있음) 그나저나가수 현아씨 속바지는 아닌거같습니다ㅋㅋ

[이슈퀸]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 [내부링크]

[이슈퀸]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딜리버거 배달 주문) 롯데리아 40주기 기념으로 레젼드 버거중 오징어버거를 출시했다며 하루종일 네이버 실시간이슈에서 보곤 궁금해서 저도 주문해봤습니다(딜리버거 배달주문 후기) 근데... 가격은 6000원대인데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는 부실하네요 든건 하나도없고 이건 뭐 롯데리아 딜리버거 주문건은 총 11000원이상이여야 배달이 가능해서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에 추가로 치즈스틱에 녹차아이스크림도 주문했어요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는 요런식으로 나오는데요 오징어패티만 큼직하게 들어가있고 소스랑 양배추 이정도가끝ㅋㅋㅋ가격이 싼편도 아닌데ㅋ 전 솔직히 롯데리아 딜리버거 주문한것중 오징어버거 빼고 나머지는 먹을만했어요 오징어버거는 저에겐 별루ㅋㅋㅋ 요 녹차아이스크림도 먹을만했구요..

[이슈퀸] 아프리카돼지열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퀸 입니다.오늘의 이슈는 아프리카돼지열병(African Swine Fever) 바이러스 입자의 전자 현미경 사진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은 치사율 100%에 육박하는 바이러스성 출혈 돼지 전염병이다. 주로 감염된 돼지의 눈물, 침, 분변과 같은 분비물 등을 통해 전파되며, 돼지과에 속하는 동물에게만 감염된다. 잠복 기간은 약 4일에서 19일이다. ASF가 발생하면 세계동물보건기구(OIE)에 발생 사실을 즉시 보고해야 하며, 돼지와 관련된 국제교역도 즉시 중단된다. 중국에서 ASF가 계속해서 확산하고 있다. .2018년 9월 11일 중국 농업농촌부에 따르면 안후이성 퉁링시의 한 돼지 농가에서 ASF 확진 사례가 추가로 나왔다. 이로써 중국 내 ASF 확진 사례는 모두 14건으로 증가했다. 이..

[이슈퀸] 나경원 의원 삭발은 절대 안할듯 [내부링크]

나경원 의원 삭발은 절대 안할거같지않아요? 나경원 의원이 피부에 돈을 어마어마하게 투자하는거 아시죠?ㅋㅋ 그런사람이 머리 삭발을 할까요?

[이슈퀸] 일본 오키나와 태풍? / 한국 주말날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퀸 입니다. 현재 일본 오키나와 태풍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한국은 22일부터 남부지방, 동해안 중심으로 비소식이 있습니다. 일본 오키나와 남쪽에서 곧 태풍이 발생해 한국으로 빠르게 접근할거같습니다. (날씨는 당일날 가봐야 아는듯ㅋ) 기상청은 필리핀 동쪽바다에서 발생한 열대저압부가 오늘 오전9시 일본 남남동쪽 약630km 해상에서 느리게 북서진하고있다며 요 열대저압부는 28도이상의 구수온 해역을 통과하면서 저기압 순환이 강해져 24시간 이내에 태풍으로 변화될것으로 예상중입니다. 또한 태풍은 대만 인근에서 우리나라로 빠르게 접근할거같습니다. 기상청은 태풍이 일본규수나 대한해협을 통과할지 한반도에 상륙할지 변동성이 크다고 예보했으며, 이 태풍의 영향을 받게된다면, 한국은 일요일 22일부터 이틀간 ..

[이슈퀸] 남한산성 맛집 낙선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퀸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남한산성 맛집 낙선재의 닭볶음탕 입니다. (작년 2018년 가을에 다녀온 후기) 낙선재는 남한산성에 위치하고있구요 맛집들 모여있는 길목 아시죠? 간판 많이 붙여놓은곳이요 그곳에 위치합니다. (거의 끝쪽까지 올라가요) 낙선재에 도착하시면 전체적으로 한옥컨셉으로 구성되었구요 요런 항아리들이 모아져있는데요 전체적으로 너무 아름다워요 제가 도착했을때는 사람이 많아 자리가없어서 기다리며 주변을 구경 다녔어요~ 작년 이맘때는 날씨가 좀 추웠어요 그래서 그런지 손을 녹일곳을 찾아다녔어요 낙선재는 저기 보이는 정자에서 음식과 술을 마시는데 바로옆에는 물가라 흐는물소리에 동동주 한잔하면 증말 예술임 남한산성 맛집 낙선재의 대표 음식이 바로 요 닭볶음탕 (토종닭으로 만들거..

[이슈퀸] 옥스필드cc 골프장 '날씨 좋아요' [내부링크]

옥스필드cc 골프장 오늘 날씨 정말 좋아요 골프장 하늘 보세요 파란하늘에 구름이 너무 멋있죠? 비온뒤라 그런가 옥스필드cc 날씨가 맑아지고 멋있어졌어요 현재 옥스필드 골프장은 선선한 바람불고있는중이에요 덥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골프장 날씨도 좋지만 옥스필드 그늘집에서 먹는 새참들도 아주 그냥 다맛있어요 (원래 산속에서 먹으면 맛없을수가없죠) 일단 운동후 먹는건데 맛있는게 정상이긴하죠ㅋㅋ (운동후는 물도 맛있음ㅋ) 이 멋진풍경을 보고있자니 어디론가 멀리 떠나고싶어지네요 잠시 서울만 벗어나는게 아닌 어디론가 여행가고싶어지는 근데 옥스필드 cc 저 구름모양 지진운 어쩌고하는 그모양 맞죠? 설마 에이 아니겠죠ㅋㅋ 어쨌든 자연과 함께하는 이런 날씨좋은날~ 기분도좋고 옥스필드cc 그늘집도 좋고 함께하는 사람들도 다 ..

[이슈퀸] 천호동 성내동 맛집 [내부링크]

오늘의 이슈튜브 맛집은 천호동 성내동 맛집인데요 기사식당으로 유명한 한마음이에요"제가 선택한 메뉴는 김치찌개" 요렇게 한상으로 나오는데요 혼밥좋아하시는분들 저처럼 혼자 밥먹으러 가기좋은 동네밥집같은곳이구요 기사식당이다보니 기사님들이 많이 찾아와서 시끌시끌해요ㅋㅋ (전국 기사식당은 맛없을수가없는이유 기사분들이 이동을 많이하시다보니 맛집들만 찾아다니심ㅋㅋ없었음 안가죠ㅋ) 1인분 김치찌개 한상인데요 반찬 진짜 많이나오죠~~~~ 이래서 저는 천호동 성내동 맛집인 한마음 식당을 자주가요 특히 이건물 2층이 제가 자주가는 네일샵이다보니 네일받고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저녁식사를 때우고가는곳!! 성내동 맛집인 한마음의 반찬 하나하나 정말 맛있어보이죠? 정말 진짜 진짜 맛있어요 (제 블로그 맛집들은 다 제가 보장합니다 ..

[이슈퀸] 한국주택금융공사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내부링크]

[이슈퀸] 한국 주택 금융공사 '서민형 안심 전환대출'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공급금액만 20조를 투자한다고 발표했는데요 한국주택금융공사 의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일은 16일부터 시작됩니다. 변동금리, 준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 이용자들의 금리변동 위험과 이자부담을 덜어주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신청은 9월16일부터 29일까지이며 2주간 고정금리 주담대 상품인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신청을 받습니다. 신청한다고 전부다 되는건 아니고요 심사를 거친뒤 10월부터 20조원이 공급된다고하는데요 20조원을 초과하면 주택가격이 낮은순으로 대상자를 선정한다고하니 이점 꼭 참고하세요 1 / 첫번째 조건기준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신청자격은 변동금리, 준고정금리 주담대 이용자중 주택가격 9억원이하 1주택 가구로 부부합산소..

[이슈퀸]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 골' [내부링크]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 1호골, 2호골' 손흥민 축구경기 보셨어요? 이번에도 국대 스트레스를 제대로 풀어버린 손흥민 골장면들 포스팅합니다. 토트넘 vs 크리스탈 팰리스 4 vs 0 초반에 트트넘이 정신줄을 놓은듯 경기 흐름이 별루 안좋았는데요 10분쯤 지났을까 손흥민이 1호골을 넣자 토트넘 분위기가 확 바뀝니다.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내내 손흥민 혼자 열심히 하는걸로 보이던대 저만 그래보이는건가요? 그냥 토트넘 vs 크리스탈 팰리스 축구 경기 내내 온통 손흥민 활약성을 90분내내 보는거같았어요 하물며 상대방인 크리스탈 팰리스의 로이 호지슨 감독은 손흥민에게 칭찬을 아끼지않았는데요 로이 호지슨 감독은 이미 크게 앞선 상황에서도 부지런히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준 손흥민에게 박수를 보낸다고했어요 뿐..

[이슈퀸] 백종원의 맛남의광장 [내부링크]

백종원의 맛남의광장 "황간휴게소" 추석특집으로 백종원의 맛남의광장이 공익적 의미, 예능적 재미로 파일럿 프로그램을 선보였는데요 13일에 방송된 맛남의광장에서는 백종원, 양세형, 백진희, 박재범이 충청북도 영동군의 특산물 살리기 프로젝트에 나섰다. 맛남의광장은 풍년으로 인해 가격이 지나치게 떨어진 특산물들을 이용한 요리를 개발해 판매하며 농민들의 시름을 덜고자 기획되었다. 백종원은 충청북도 농가를 직접 돌아다니며 옥수수, 표고버섯, 복숭아 세가지 품목을 선정해 레시피 개발에 나섰고 시작은 미비하지만, 사명감 있는일을 하는것이라며 농수산을 파는사람, 음식을 만드는사람, 음식을 먹는사람 모두가 즐거워야한다고 백종원은 말했다. 장사를 할장소인 황간휴게소를 살핀후 네사람은 숙소로 이동후 복숭아, 옥수수, 표고를 ..

[이슈퀸] 방탄소년단 BTS 정국, 복면가왕에서 성인식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정국이 복면가왕에서 성인식을 치렀는데요 (올해 20살 되었대요~ 축하 ) 2016년에도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양국소녀 레이디를 가볍게 누르고 승리한 방탄소년단 BTS 정국은 당시 호소력있는 가창력으로 실력을 제대로 보여줬던 기억이나네요 방탄소년단 bts 정국은 올해 20살이 되었고 성인식을 제대로 치르고싶어서 복면가왕에 출연했다며 노래를 정말 사랑하는 한 아이가 있다는걸 알리고싶었다. 제 목소리를 가지고 성인식을 치르지않았나 앞으로 꾸준히 발전해서 귀를 녹이고 감동을 주는 한명의 가수가 되겠다고 방송을 통해 밝힌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저도 영원히 응원하겠습니다~

[이슈퀸] S오일 모바일 주유권 / 옥션 .모바일 상품권 [내부링크]

S오일 모바일 주유권 (옥션 모바일 상품권) 저는 오픈마켓을 많이 이용하다보니 늘 적립금이 쌓여있는편이죠 그래서 그런지 옥션에서 모바일 주유권을 구입할때 적립금으로 일부 결제해서 조금더 할인을 받을수있어요 (천원정도는 기본으로 할인받고 저의 적립금으로 또 할인ㅋ) S오일 모바일 주유권 가격대는 사이트별로 달라요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3만원권, 1만원권) S 오일 모바일 상품권은 발급일로부터 1년안에 사용해야하고요 일부 매장은 사용 불과이니 이점 꼭 참고하셔야하고요 전체금액에서 60프로이상 결제시 나머지는 현금으로 돌려받을수있어요 그리고 S오일 모바일 주유권은 (옥션 모바일 상품권) 오프라인전용이라 구입즉시 문자로발송, 사용한 주유소에서 현금영수증 발행가능, 본인 명의 핸드폰만 결제및 모바일 상품권을..

[이슈퀸] 환절기 피부관리 하는방법 [내부링크]

환절기 피부관리 하는방법 "강남피부관리 씨에스투 CS2 에스테틱" 안녕하세요 이슈퀸 입니다. 오늘은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해 강남 피부관리 씨에스투 다녀왔어요 (역시나 올해도 여름에서 가을로 날씨가 바뀌는 이만때 피부는 또 예민해지네요) 제가 환절기 피부에 꼭 받는 CS2 페이스 스팀샤워 인데요 (마스크팩 두번 올려주고 스팀샤워 전신 뿌려주고 비대칭도 맞춰주는데요 이거 대박 신기해요) 강남 피부관리 전문점 씨에스투 에스테틱의 CS2 페이스 스팀샤워는 피부 깊은속까지 좋은균들을 활성화 시켜주고요 피부 스스로안좋은 피부속균들이 트러블 유발시키는 나쁜균들이 살수없도록 환경을 만들어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액상을 스팀으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골고루 뿌려줘요 (스팀샤워후 각 찜질방 나온듯한 피부됨) 환절기 피부관리 하는..

[이슈퀸] 구글 노출 잘되는방법 [내부링크]

구글 노출 잘되는방법 입니다. "키자드 백링크 등록" 오늘은 티스토리 또는 네이버 블로그 하시는분들 구글에 노출 하고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다싶은분들을 위해 구글 노출방법을 알려드릴께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노출잘되게 하기위해서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웹마스터도구를 등록해줘야 하는데요..그중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보시면 티스토리 등록중에 현황 콘텐츠 라고 보이실거에요 티스토리 노출등록 네이버 웹마스터 현황 콘텐츠확산 백링크 보이시죠? 콘텐츠 확산 백링크 전 요 백링크가 뭔지 몰라서 일단 알아봤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위해 노출이 잘되야하니 많이노출을 해야겠죠ㅋㅋ 백링크 노출잘되게해주는 역활인거같아 알아보겠습니다) [이슈튜브] 구글 노출 잘되는방법 "키자드 백링크 등록"인바운드 링크 란?..

[이슈퀸] 올림픽공원에서 라미말렉의 퀸 내한공연 [내부링크]

이슈퀸 입니다. 오늘은 2019년 5월 올림픽공원에서 관람한 라미말렉의 퀸 내한공연 후기입니다. 사실전 퀸 내한공연 티켓을 일찍했구요 가까이에서 보고싶은 마음에 vip 티켓 예매했는데요.. 좌석 배치에 충격받았어요 그리고 저는 vip 티켓팅을 했지만, 퀸 내한공연 vip 티켓도 선착순으로 배정받는다고하여 혹시하고 일찍도착해서 제일 먼저 첫번째로 티켓수령을했고 좌석위치를 바로 확인했는데요 아니.. 두사람 좌석사이에복도가있네요 어이없어서 따졌더니 둘이 붙어서 볼수있는좌석으로 다시 교체ㅋㅋ 첫번째 티켓팅한 그것도 vip이라는 비싼 티켓을 구입했는데 이건 대체 뭘까요 아..생각할수록 또 열받네요 좌석 확인후 제대로 빡친 그순간이요 일반석이여도 티켓팅후 좌석위치 꼭 먼저확인하세요 티켓팅부서가 일을 이따위로 합니..

[이슈퀸] FIFA 월드베스트 후보에 대한민국 손흥민 선정 [내부링크]

FIFA 월드베스트 후보에 당당하게 맨앞줄 대한민국 손흥민 선수 선정 위치 선정 실화인가요? 맨앞줄!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손흥민 선수 어딜가나 많은사랑을 받고있죠 한국 축구경기때도 주장으로써 책임감있는 모습과 쓴소리도 마다않고 행하는 모습에 또한번 감동적이였어요 다음경기전에 토트넘에 합류한 대한민국 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다음경기때까지 홧팅c 추석때 볼거리가 많은 대한민국 선수들 축구경기들

[이슈퀸] 리모와 토파즈 7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퀸 입니다. 오늘은 사용후기를 포스팅할거에요 소개해드릴 실사제품은 리모와 토파즈 73 (화물용 여행가방 30인치) 리모와 캐리어 다들 아시죠? 명품중 명품으로 연애인들도 가장 많이 소지하고있는제품이죠 저는 마카오여행때 조금더저렴하게 리모와 토파즈중 가장큰사이즈 73 (30인치)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리모와 사이트에는 더 큰사이도있더군요 마카오에서는 제일 큰사이즈였어요) 제가 구입한 리모와 토파즈는 오리지날 이라고도 부르고요 73 사이즈가 30인치 사이즈에요 큰사이즈로 한달분량정도 넣으실수있는 공간이 확보되구요 화물용 사이즈다보니 기내에는 들고 타실수없습니다, (전 드라이기부터 많은걸 챙겨가다보니 기내용 캐리어는 원래없어요ㅋ 그냥 없어요 있을수가없어요ㅋㅋ) 리모와 토파즈 73 기본 용량은 ..

[이슈퀸] 한국 김신욱 축구선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퀸 입니다. 오늘은 한국 투르크전 축구경기보셨어요? 저는 축구경기도중 김신욱 축구선수 땜시 웃겨서 잠을 못자고있어요 낼 출근인데ㅋㅋㅋ 와~~~한국 김신욱 축구 선수 키큰거봐요 저 덩치봐요ㅋ 아무리 키가큰선수라도 김신욱 선수앞에서는 작아보이네요 동남아쪽 선수들이랑 붙으면 큰일나겠는데요ㅋㅋㅋ 일본선수들이랑 경기할때 꼭 김신욱선수 투입시켜주세요ㅋ 저는 내일 출근을 위해 이제 자러갑니다~ https://m.blog.naver.com/serayun0/221645184591

[이슈퀸] 유승준, 서영미 아나운서에 사과요구? [내부링크]

유승준, 서영미 아나운서에 사과요구? 가수 유승준이 자신의 병역 기피논란과 관련해 해병대, F4비자 신청등에대해 언급한 CBS 서연미 아나운서에게 공개사과를 요구했는데요 유승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통해 지난 7월8일 방송된 CBS 댓꿀쇼 플러스 151회 내용일부를 올리며 할말이없다 처벌아니면 사과 둘중 하나는 꼭 받아야겠다. 준비중에 있다고 밝힘 서영미 아나운서의 댓꿀쇼 플러스 방송은 로스앤젤레스 (LA) 총영사관을 상대로 낸 사증..비자발급 거부 처분취소 소송 상고심 판결을 사흘 앞두고 관련이슈를 다루며 게스트로 출연한 서연미 아나운서는 저한테는 괘씸죄가있다며 유승준은 완벽한 사람이었고 독실한 크리스천이었다. 어린시절 본방송에서 해변을 뛰면서 해병대를 자원입대하겠다고 한기억이있는데 이런 일을 저질렀다고..

[이슈퀸] 구혜선 안재현 이혼 법적소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퀸 입니다. 구혜선 안재현 이혼 법적소송 이제 마무리 할때 된거같은데요 참.. 잉꼬부부로 남들의 부러움을 받았던 젊은 연예인 신혼생활이 3년만에 안좋게 끝이나는군요 배우 안재현의 이혼소송 때문일까 구혜선우 인스타그램이 조용해졌는데요 (난 조용해지면 사실 좀..무서움 다른생각을 할까봐..제발 안그러길) 안재현 법률대리인 방정현 변호사는 구혜선과 혼인이 사실상 파탄난상태에서 인스타그램에 사실관계를 증명하기위해 구혜선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 법적증거를 통해 법원의판단을 받을것이라며 구혜선에게 정식으로 이혼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는데요 안재현측은 지금은 모든게 조심스럽운 입장이며 어떠한 이야기도 일방적인주장으로 들릴수있기도하고 상황이 종료된이후 직접심경을 밝힐예정이다.. 현재 구혜선의 일방적인..

[이슈퀸] 여주휴게소 맛집 뉴욕버거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슈퀸 입니다. 오늘은 여주휴게소 맛집 브이로그 뉴욕버거에서 "치킨버거세트" 먹고왔어요 전 솔직히 버거킹 와퍼쥬니어 좋아하는데요 지방출장다녀오면서 배는 고프고 뭔가 먹어야겠다 싶어서 휴게소에 들렸어요 저기 노란간판 보이세요? 솔직히 뭘먹을까 하다가 저 간판보고 그래 햄버거 하나 사먹자 하는식으로 안으로 들어간거에요ㅋ 처음 접하는 뉴욕버거 메뉴들 뭘시켜야할지 몰라서 직원분께 추천해달라고 했어요 치킨버거에 원하는 소스를 선택하면 된다는 정보를 알려주신 직원분 그래서 선택한 뉴욕버거의 치킨버거세트 오호~~~~ 증말 맛있는대요? 세상에나 치킨버거에 알차게 들어가있는 싱싱한 재료들 보소~ 처음으로 뉴욕버거 먹어보고 완전 팬이되었어요 저 이러다 종류별로 다 먹어볼지도 몰라요 ㅋㅋ 보이시죠? 제가 선..

[이슈퀸] 차랑용 휴대용 거치대 (자동차 핸드폰 거치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퀸 입니다.이번에 마련한 차랑용 휴대용 거치대 (자동차 핸드폰 거치대) 대시보드 이곳이요 여름이면 엄청나게 뜨거워지는거 아세요? 열기가 엄청나서 숨을 못쉴정도에요..그러다보니 저의 거치대는 이미 사망해버려서 큰맘먹고 지마켓에서 휴대폰 거치대 하나 장만했습니다. 포장상태도 괜찮았구요 배송도 하루만에 도착했어요 그리고 설치후 실제 사용후기를 보여드릴께요 대시보드위에 붙여있는 원형보이시죠? 두분대 붙여놓았어요 대시보드 위에 1 오디오에 1 두군대가 제가 운전하면서 화면보기가 알맞더군요..이렇게 본인이 편한곳에 설치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핸드폰에도 자석같은 원형 하나 붙여야하구요 핸드폰과 붙여놓은 원형을 고정해주는 지대는 붙였다 뺐다할수있어서 이동하면서 편해게 사용할수있습니다. 오늘 날짜 보이시죠..

[이슈퀸] 초보 유튜버 필수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퀸 입니다.오늘은 초보 유튜버의 필수품 보야 BY-M1 핀 마이크 입니다. 저도 최근에 유튜브를 시작했는데요 아무것도 모르다보니 뭐부터 준비를 해야하나 매일 유튜브를 검색하고 또하고 알아낸 정보~ 저같은 경우는 유튜브는 동영상을 올려야하는데 핸드폰으로 촬영후 작업해서 올려봤더니 주변소리까지 다 녹음된거보곤 이건 아니다싶어서 2일정도인가 하루종일 다른 유튜버분들 정보영상들보고 선택했는데요 바로 요거 초보 유튜버 필수품 "보야 핀 마이크 BY-M1" 유튜버 분들이 방송에서 하는말이 1인 개인방송으로 보야 핀 마이크가 인기가 많다보니 가품이 엄청나게 많이나온다고 꼭 정품 확인하래서 전또 정품 인지 계속 알아보고 선택했어요 저는 유튜버 방송을 위해 보야 핀 마이크를 지마켓에서 주문했구요 가격은 ..

[이슈퀸 일본 불매운동] 슈에무라 화장품 클렌징오일 이제 안써요 (맥 클렌징 오일로 교체) [내부링크]

[이슈퀸 일본 불매운동] 슈에무라 화장품 클렌징오일 이제 안써요 (맥 클렌징 오일로 교체) 저도 오늘부터 일본 불매운동 시작할려고 합니다. 수출규제 때문에도 어이가없는데 거기다 우리나라 연애인들까지 건디리는거 보고 아무리 일본제품이 좋아도 저는 이제 돌아섰습니다. 여성들에게 제일 인기가 많았던 일본제품인 슈에무라 제품들..그중에 클렌징 오일은 늘 No.1 하지만 우리는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없어도 됩니다. 좋은 제품들은 많거든요ㅋ그래서 슈에무라처럼 좋은 클렌징 오일을 소개해줄께요 요건 제가 몇년동안 슈에무라 클렌징오일 , 맥 클렌징 오일 두가지를 교대로 사용해온 제품이에요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처럼 맥 클렌징 오일도 완벽하게 메이크업이 잘 지워져요~~~~ 요건 맥 클렌징폼 저는 슈에무라 클렌징오일 사용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