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sd77의 등록된 링크

 mksd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1건입니다.

하나의 식품, 체중 감량의 비밀! 원푸드 다이어트로 새로운 시작 [내부링크]

원푸드 다이어트(One Food Diet)는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로, 하나의 식품을 중심으로 한 식단 구성을 통해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합니다. 이 방식은 식단을 단순화하여 칼로리 섭취량을 제한하고, 식품의 다양성을 줄여서 식단 관리의 복잡성을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원푸드 다이어트는 다양한 식품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것을 중심으로 한 식단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식사를 해당 식품으로 대체하거나, 그 식품을 중심으로 다른 식품들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주로 과일이나 채소 등의 건강한 식품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방식의 주된 아이디어는 식단을 단순화하여 칼로리 섭취량을 제한하고, 체중 감량을 도모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하나의 식품에 집중함으로써 식단의 포만감을 유지하..

슬리퍼 vs 발목 건강: 안정성과 편의 중 어디를 선택해야 할까? [내부링크]

발목은 우리 몸의 무게를 지탱하고 다양한 운동과 활동 중에도 안정성을 유지하는 중요한 부위입니다. 따라서 발목의 안정성과 건강은 우리 일상 생활과 움직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슬리퍼를 자주 착용하곤 합니다. 슬리퍼는 쉽고 간편하게 신을 수 있으며, 따뜻한 날씨에는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슬리퍼는 발목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신발입니다. 발목의 안정성과 건강을 고려한다면 슬리퍼 사용을 최소화하거나 적절한 지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슬리퍼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목은 몸의 무게를 지탱하고 운동 중에 발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부적절한 신발 선택은 발목에 부담을 주고 피로와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슬리퍼가 발목에 안좋은 ..

낮잠이 노화를 방지할 수 있을까? 낮잠과 노화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노화는 모든 인간에게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생리적인 과정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건강한 노화를 지향하고, 노화 과정을 최대한 늦추는 방법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다양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으며, 일부 연구는 낮잠이 노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흥미로운 결과를 보고하고 있습니다. 낮잠은 노화 과정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1. 인지 기능 개선: 일부 연구는 짧은 낮잠이 인지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낮잠을 통해 피로를 효과적으로 회복하고 뇌 기능을 재충전함으로써, 인지 능력과 집중력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2. 스트레스 감소: 일상 생활에서의 스트레스는 노화를 가속화시킬 수 있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낮잠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긴장을 풀..

40대, 50대 여성 기미 개선과 건강한 피부를 위한 음식 7가지 [내부링크]

피부는 우리의 외모와 자신감을 크게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특히 여성들에게 있어서 피부 상태는 더욱 신경 쓰이는 부분입니다. 그 중에서도 40, 50대 여성들은 기미라는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기미는 피부의 색소 침착으로 인해 발생하며, 일상 생활에서 피부 관리를 더욱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식단은 우리의 피부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적절한 음식 선택과 올바른 식습관은 40대, 50대 여성들의 기미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0대, 50대 여성들의 피부 건강을 촉진하여 기미의 외모를 개선하는 음식 7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채소: 시금치, 케일, 브로콜리 등의 채소에는 비타민 C와 비타민 E, 카로티노이드 등의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이러한 항..

전립선 건강을 지키는 음식 9가지: 전립선 비대증 예방 [내부링크]

전립선 비대증은 남성들에게 흔히 발생하는 건강 문제 중 하나입니다. 전립선은 남성의 생식기에 위치한 작은 선으로, 사람의 생식 기능과 관련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전립선은 비대화되고 커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전립선 비대증이라고 합니다. 전립선 비대증은 주로 40세 이후의 남성들에게서 발생하는데, 그 원인은 다양합니다. 남성들에게 많은 불편과 통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심각한 경우에는 방광 기능에 영향을 미치고 항상성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전립선 건강을 지키는 음식 9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토마토: 토마토에는 리코펜이라는 강력한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코펜은 전립선 건강을 촉진하고 전립선 비대증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자녀의 미래를 위한 주식 장기 투자 포트폴리오 전략 [내부링크]

자녀를 위한 주식 투자는 장기적인 재정적 안정과 성장을 위해 중요한 결정입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시기에 투자를 시작하면, 시간적인 여유와 복리 효과를 통해 투자 수익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식 투자를 통해 자녀들은 금융 교육을 받고 재무 관리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습니다.자녀를 위한 주식 투자는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등 고등 교육 비용을 위한 자금을 마련하거나, 청소년이 성인이 되어 미래에 독립적으로 시작할 수 있는 경제적인 토대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식 투자를 통해 자녀들은 기업의 경영 및 금융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고, 재정적인 책임감과 투자 지혜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식 투자는 리스크가 따르는 투자 방법이기 때문..

갱년기 증상을 완화할 수 있다?! 호르몬대체요법(HRT) 알아보기 [내부링크]

호르몬 대체 요법(Hormone Replacement Therapy, HRT)은 여성의 갱년기 기간 동안 호르몬 수준의 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사용되는 치료 방법입니다. 갱년기는 여성의 생식기능이 점차 감소하고 멸상되는 생리적인 변화로 인해 호르몬 수준이 변동하게 되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다양한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증상을 완화하고 여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HRT가 사용됩니다. HRT는 주로 에스트로겐(estrogen)과 프로게스테론(progestin)을 함께 사용하여 갱년기 증상을 완화합니다. 에스트로겐은 여성의 생식기능을 조절하고 유지하는 주요 호르몬으로, 갱년기로 인해 에스트로겐 수준이 감소하면 여러 가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프로게스테론은..

디디엑스(dydx)코인 전망 미래 레버리지 거래와 공매도의 새로운 차원 [내부링크]

디디엑스(dydx)는 탈중앙화된 금융(DeFi) 플랫폼으로서, 암호화폐 거래, 대출 및 파생상품 거래를 위한 프로토콜을 제공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디디엑스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상에서 운영되며, 스마트 컨트랙트를 활용하여 안전하고 투명한 금융 거래를 가능하게 합니다. 디디엑스는 중앙화된 중개인 없이 사용자들이 서로 직접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더 높은 자율성과 투명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디엑스는 안전한 자산 보호를 위해 자산은 사용자의 지갑에 안전하게 보관되며, 거래는 블록체인 상에서 신뢰성 있게 이루어집니다. 디디엑스는 주로 레버리지 거래와 공매도 거래를 위한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레버리지 거래는 투자자가 소유한 자산보다 더 큰 금액의 자산을 거래할 ..

안정성과 자율성을 겸비한 다이(DAI)코인 미래 전망 [내부링크]

다이(DAI)는 탈중앙화된 스테이블코인으로서, 가치의 안정성과 탈중앙화된 특성으로 암호화폐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다이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상에서 운영되는 스마트 컨트랙트 기반의 토큰으로, 탈중앙화된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인 MakerDAO를 통해 발행 및 관리됩니다. 다이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그 가치의 안정성에 있습니다. 다이는 1 다이가 1 달러와 동등한 가치를 가지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rDAO 시스템은 다이의 발행과 소각을 조절하여 시장 상황에 따라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만약 다이의 가치가 1 달러를 벗어나게 되면, 시장 참여자들은 MakerDAO 시스템에 예치한 이더리움을 활용하여 다이를 구매하거나 판매함으로써 가치를 안정화시킵니다. 이러한 자동 조절 메..

40대 남성이 밤에 자주 소변을 본다면? 잔뇨의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40대 남성들은 나이가 들면서 다양한 변화를 경험하게 됩니다. 신체적인 변화와 함께 방광 기능도 변화하며, 잔뇨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밤에 자주 소변을 본다는 잔뇨 증상은 많은 사람들에게 불편과 불면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잔뇨는 개인의 삶의 질과 웰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신체적인 문제입니다. 이제부터는 40대 남성들이 잔뇨 증상을 경험하는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전립선 비대 40대 남성들은 나이가 들면서 전립선 크기가 증가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는 전립선의 낭이 방광 주변에 압력을 가하거나 요로 괄약근을 둘러싸 소변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방광이 완전히 비워지지 않고 남은 소변이 밤에 잔뇨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요로 감염 요로 감염은 잔뇨의 일반적인 ..

미래에셋증권 m.ALL 공동인증서 m.stock 복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족제비는 지금 자녀계좌로 미래에셋증권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5만원대로 떨어진 삼성전자 줍줍을 위해 m,stock 어플을 켰더니 인증서가 없다며 복사를 하라고 뜹니다;;; 기계치인 족제비가 복사한 방법 이대로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1. m.stock 어플을 켜서 메뉴-인증/OTP를 들어가세요. 2. 공동인증서 클릭 3. 공동인증서 가져오기 4. 인증번호 번호가 보이면 m.ALL 실행 5. 전체메뉴-공동인증서를 들어가세요. 6. 공동인증서 내보내기 클릭 7. m.sotck 공동인증서 가져오기 인증번호를 m.ALL 공동인증서 내보내기 인증번호에 입력 8. "공동인증서를 성공적으로 내보냈습니다." 문구가 뜨면 m.stock 어플로 돌아가세요. 9. m.stock 인증서 가져오..

아기 개월수에 따른 두뇌 발달을 위한 놀이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아이가 하루하루 커가면서 다른 아이들보다 먹는 양이 적어 신체적으로 잘 자라고 있는지에 대한 걱정도 많지만, 신체 발달에 따른 두뇌 발달을 위해 잘 해주고 있는 것인지에 대한 걱정이 참 많습니다. 지금도 충분히 노력하고 계시니 '우리 아이만 늦는게 아닐까?'하는 우려는 떨쳐버리고 아이 개월수에 따른 두뇌 발달을 위한 적합한 놀이를 알아보겠습니다. 1. 생후 0~3개월: 까꿍 놀이 얼굴을 손이나 손수건 등으로 가렸다가 '까꿍~'하면서 보여주는 것을 반복하면 눈에 보이지 않아도 어딘가에 존재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생후 3~6개월: 물건과 소리 찾기 놀이 시각과 청각이 발달함에 따라 물건을 쫓아서 쳐다보거나 어디에서 소리가 시작되는지 찾기 때문에 다양..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한 동기부여 챌린저스 도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족제비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밖에 잘 나가지 못하고 집에만 있다보니, 어느새 뱃살만 찌면서 늦잠을 자는 저 자신을 문득 발견했습니다...ㅎㅎㅎ 이대로 가다가는 무기력한 상태로 계속 지낼 것 같아서 생활 습관을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먼저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미라클모닝)과 5,000보 이상 걷기를 실천하기 위해 어떻게 하면 동기부여를 나에게 더욱 줄 수 있을까 하던 와중에 챌린저스를 찾았습니다!!! 챌린저스는 평균 2주의 짧은 기간으로 나에게 필요한 좋은 습관(루틴)을 선택한 후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동기부여를 높이기 위해서 돈을 겁니다. 85% 이상 달성하면 참가비가 전액을, 85% 미만 달성 시에는 달성률에 비례해서 환급이 되며, 100% 달성자는 8..

임신 중 자궁 수축을 조절하기 위한 7가지 음식 [내부링크]

임신 중에는 여러 가지 신체적 변화와 함께 자궁 수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궁 수축은 일반적인 임신의 일부로 간주되지만, 때로는 불편하거나 불안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임신 중 자궁 수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올바른 식단과 음식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부터는 임신 중 자궁 수축을 조절하기 위한 7가지 음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바나나: 바나나는 칼륨이 풍부하여 신체의 수분 및 전해질 균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바나나에는 비타민 B6가 함유되어 있어 자궁근육의 원활한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닭고기: 닭고기는 고품질의 단백질을 제공하며 철분, 아연, 비타민 B 등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단백질은 임신 중에 중요한 역할을..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 결과 확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족제비입니다. 2021.7.26.(월)~27.(화) 이틀동안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이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뱅크의 공모가(39,000원)에 대해서 거품이라고 경고를 했지만, 족제비는 카카오뱅크가 이미 우리생활 속에 깊이 들어와 앞으로도 계속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용돈벌이용이 아닌 상장기념으로 보유하고 싶어서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을 한국투자증권에서 균등배정을 노려 10주 청약을 신청하였습니다. 한국투자증권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 결과를 확인해보니 균등배정으로 4주를 받았네요!!! 유통물량이 많고 중복청약이 불가능하여 생각보다 많이 배정해 준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환불예정일은 2021.7.29.(목)이며 카카오뱅크 상장예정일은 2021.8.6.(금)입니다. 카카오뱅크..

연금저축 TIGER미국S&P500 ETF 2개월차 투자 현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금족제비입니다. 족제비는 연금저축을 메리츠자산운용 연금저축펀드와 TIGER미국나스닥100과 더불어 TIGER미국S&P500까지 총 3가지 상품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TIGER미국S&P500은 4월 말부터 넣기 시작해서 2개월차 수익현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연금저축] 족제비의 연금저축 ETF TIGER미국S&P500 투자 후기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지난 연금저축 ETF로 추천드린 TIGER미국나스닥100에 이어 TIGER미국S&P500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연금저축] 족제비의 연금저축 ETF TIGER미국나스닥100 2개월차 후기 안녕하 mksd77.tistory.com 2개월 동안 전날 미국S&P500지수가 1.5% 정도 하락할 때마다 줍줍하는 전략으로 총 13주를 매수하여 ..

메리츠자산운용 연금저축펀드 7개월차 투자 현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금족제비입니다:-) 지난 메리츠자산운용 연금저축펀드 6개월차 수익률 12.83%에서 1개월 동안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7개월차 투자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츠자산운용 연금저축펀드 6개월차 투자 후기 안녕하세요~ 워렌족핏 족제비입니다. 작년 12월부터 매달 적립식으로 메리츠자산운용 연금저축펀드 투자를 시작했는데 벌써 6개월이 지났습니다. [연금저축펀드] 족제비의 메리츠 연금저축펀드 mksd77.tistory.com 적립식으로 매달 11만원씩을 넣고 있었는데 2021.6월에는 1만원을 늘려서 12만원을 넣었습니다. 족제비의 2021.7.1.기준 메리츠 연금저축펀드 7개월차 보유상품 현황입니다. 비중은 차이나>글로벌배당>코리아>이머징>인프라>글로벌헬스케어>코리아스몰캡 순입니다. -메리..

연금저축 TIGER미국나스닥100 ETF 4개월차 수익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금족제비입니다:-) 족제비는 메리츠자산운용 연금저축펀드와 더불어 연금저축계좌로 TIGER미국나스닥100 ETF와 TIGER미국S&P500 ETF를 넣고 있습니다. [연금저축] 족제비의 연금저축 ETF TIGER미국나스닥100 2개월차 후기 안녕하세요~ 족제비입니다:-) 지난 메리츠연금저축펀드 후기에 이어 이번에는 연금저축 ETF 후기를 적어보자 합니다. [연금저축펀드] 족제비의 메리츠 연금저축펀드 4개월차 후기 작년 12월쯤 우 mksd77.tistory.com 아침에 미국 나스닥 지수를 보고 1.5%이상 하락할 때마다 줍줍하는 매수전략으로 4개월 동안 TIGER미국나스닥100 ETF 수익률이 어느정도인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4개월 동안 총 11주를 매수하였고 평균매입단가는 66,082원..

구글 애드센스 키워드 광고 단가 활용하기(feat.키워드플래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블로거 족제비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열심히 한달정도 달려가다가 애드센스 수익이 바닥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것을 보고 잠시 블테기에 빠졌습니다. 그래도 아예 손을 놓을 수는 없기에 구글 애즈(Google Ads) 키워드플래너로 구글 애드센스 키워드 단가 활용하기를 알아보았습니다. 1. 구글 애즈(Google Ads) 가입하기 Google Ads - 손쉬운 온라인 광고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세요 나에게 중요한 결과를 달성하세요 ads.google.com 구글 애즈(Google Ads)를 들어가셔서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2. 주요 광고 목표 선택이 나오는데 밑에 있는 전문가 모드로 전환으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3. 마찬가지로 밑에 있는 캠패인 없이 계정 만들기를 들어가세요. 4..

전라북도 긴급재난지원금 지원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족제비입니다:-) 전북도청에서 2021.6.21.기준 전라북도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자라면 전라북도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전북 긴급재난지원금은 1인당 10만원씩 선불카드로 지원합니다. 사용기한은 2021.9.30.까지로 기한 내 미사용 금액은 전라북도로 환수됩니다. -전북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2021.07.05.(월)~08.06.(금) 세대주의 출생연도 끝자리 요일제 방식 -전북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주민등록지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현장신청 (신속한 교부를 위해 미리 신청서를 작성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라북도에 주소를 가지고 계시다면 신청기간을 놓치지 마시고 전북 재난지원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15BL 분양 주택건설사업계획 승인 안녕하세요~ 덕..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15BL 분양 주택건설사업계획 승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덕화부동산 족제비입니다:-) 전주 분양 예정 물량이 부족한 상황에서 기다리던 에코시티 데시앙 15블럭 분양 주택건설사업계획이 승인되었습니다. 총 748세대로 64형 178세대 / 84형 316세대 / 104형 142세대 / 140형 112세대입니다.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15블럭 분양 일정 2021년 7월말~8월초 예상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15블럭 분양 청약 조건 전주시 1년 이상 거주 / 청약통장 2년 이상 가입 / 당첨 5년 이내 제한 / 세대주 1주택자까지 청약 가능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15블럭 분양 방식 34평 이하: 가점제 75% 추첨제25% 34평 초과: 가점제 30% 추첨제70%(75% 무주택자 배당) [추첨제 우선순위] 1. 무주택자 2. 무주택자+1주택 주택처분 서약..

주식공부하기: 증권사 애널리스트 리포트 보는 방법 2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린이 족제비입니다:-) 족제비의 경우 주식 종목을 찾을때 기본적인 재무재표는 분석할 수 있어도 증권사 애널리스트처럼 영업이익이 얼마로 예상되는지, 업황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원자재 가격에 따라 어떻게 변동되는지 등 전문적인 정보는 사실 부족합니다. 그래서 주린이들은 충동적으로 주식을 매수하기에 앞서 증권사 리포트를 한번 참고하고 투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증권사 리포트는 어떻게 볼 수 있는지 2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네이버 금융 이용하기 [네이버 금융]을 들어가셔서 [리서치] 메뉴를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시황정보, 투자정보, 종목분석, 산업분석, 경제분석, 채권분석 리포트를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종목분석]을 들어가시면 하루하루 업데이트되는 리포트를 확인할..

자꾸 우는 우리아기 원더윅스(Wonder Weeks) 알아보기(feat.계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육아를 시작해보니 평소에는 정말 천사같이 이쁘지만, 기저귀를 갈아줘도 울고 밥을 줘도 안먹고 마사지를 해줘도 울면 정말 많이 당황스럽습니다. 초보아빠라서 아기가 우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원더윅스를 알게되었습니다. 원더윅스(Wonder Weeks)란 '원더윅스'라는 책에서 유래된 말로 아기가 정신적, 심리적으로 성장하는 시기를 말합니다.아기가 성장하면서 불안감도 느끼고 힘들어 하여 평소보다 많이 울며 보채기 때문에 육아의 입장에서는 해결해 주지 못해 미안하고 가장 힘든 시기입니다. 우리아기 원더윅스는 언제인지 계산해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Wonder Weeks 우리 아이의 원더윅스는 언제일까? www.wonderweeks.kr 최근 일주일 사이에 빵야가 많..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포노피노 아기 기저귀 가방 프리미엄 백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빵야를 데리고 처음 외출을 했을때 생각보다 챙겨야할 준비물이 많고 가방이 따로 없어서 종이가방에 넣었더니 나중에 꺼내기도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다음 외출은 완벽하게 갖추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기 기저귀 가방을 찾아보다가 구매한 상품은 바로 포노피노 기저귀 가방 프리미엄 백팩입니다. 컬러는 무난하게 차콜을 선택하였고, 기저귀 매트와 어깨 패드를 같이 받았습니다. 포노피노 기저귀 가방 겉면은 방수원단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정면, 측면, 후면(등쪽) 모든 방향에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무게는 정말 가볍고 바닥에 내려놓으면 세워지도록 제작되어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U형 지퍼를 열어서 내부를 보시면 공간이 넓어서 한눈에 들어오는 느낌입니다...

중국과 인도에 투자하는 자녀펀드 미래에셋 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증권투자신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지난 미래에셋 글로벌넥스트노멀증권트자신탁에 이어 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증권투자신탁을 알아보겠습니다. 미래에 투자하는 미래에셋 글로벌넥스트노멀펀드 자녀펀드 추천 안녕하세요~ 족제비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의 아기가 드디어 세상에 나왔습니다. 족제비의 아기가 나오면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태어나자마자 바로 증권계좌를 개설해서 주식 mksd77.tistory.com 미래에셋 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증권투자신탁은 어린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여 중국과 인도에 장기적립식 분산투자를 하는 펀드입니다. 그렇다면 족제비는 왜 중국과 인도에 장기적 시점으로 접근했을까요?? 1. 중국은 소비 규모가 세계 1위로 엄청난 인구력으로 내수를 받쳐주고 그들의 소비력은 나날이 커져가고..

40대-50대 여성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족제비입니다:-) 30대에 진입하고 보니 어느덧 엄마는 50대 중반이 되어 갱년기 증상으로 힘들어하고 계십니다. 엄마에게 어떤 건강식품이 도움이 될까 찾아보던 중 40대-50대 갱년기 여성에게 유산균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장내유익균 수는 감소하고 장내유해균 수는 증가하여 장내 면역체계가 약해져서 1. 장내 에스트로겐 재흡수를 방해하여 체내 에스트로겐 활용에 악영향을 끼치고 2. 뇌에서 분비되어 기분, 식욕, 수면 조절에 관여하는 세로토닌 분비가 적어 감정기복과 우울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한국식품연구원에서 쥐를 이용한 골다공증 관련 연구를 하다가 특정 유산균이 많은 쥐일수록 골다공증이나 우울증 등 갱년기 증상이 덜 나타나는 것을 발견합니다. 우리나라 최초로 발견한 이..

미래에셋증권 자녀펀드 매수하기(2) 미래에셋 m,ALL 어플 펀드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아이에게 자녀펀드를 사주기 위해서 증권계좌를 개설하고 공동인증서까지 발급을 받아보았습니다. 미래에셋증권 자녀펀드 매수하기(1) 자녀 공동인증서 등록하기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미래에셋증권 자녀계좌 개설을 완료하고 대리인 지정까지 끝나면 미래에셋증권 m,Stock 주식거래 어플에서는 자동으로 자녀 주식계좌가 연결이 되어 바로 mksd77.tistory.com 미래에셋증권 m,ALL 어플을 이용해서 아이에게 생애 첫 투자를 선물해보겠습니다. 1. 자녀 공동인증서로 로그인 후 전체메뉴-금융상품-펀드-매매를 들어가세요. 2. 신규매수에서 원하시는 펀드를 검색하세요. 3. 계좌선택 후 매수금액을 적어주시고 유의사항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4. 투자설명서를 읽으..

[기아 0:10 LG] 주말 홈팬들에게 최악의 경기를 선사하는 기아타이거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골수팬 족제비입니다:-) 2021.6.6.(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기아타이거즈와 LG트윈스와의 경기에서 LG트윈스가 3점홈런 두방을 가동하며 차우찬의 호투와 함께 10:0으로 기아타이거즈를 대파했습니다. 기아타이거즈는 일요일 경기만 봐도 10전 전패입니다. 기아타이거즈의 선발은 이민우 선수가 나왔지만 기대한대로 라모스 선수에게 3점홈런을 맞으며 3 2/3이닝 3볼넷 6피안타 7자책을 기록하였습니다. 기아의 1,2선발인 브룩스, 멩덴 선수의 부상으로 급하게 대체로 다시 1군에 올라왔지만 구위는 여전히 2군 수준입니다. 어제 21개의 공을 던진 윤중현 선수가 또 올라왔지만 채은성 선수에게 3점홈런을 역시 허용하며 단숨에 9:0으로 점수가 벌어졌습니다. 기아타선은 복귀한 차우찬 선..

미래에셋증권 자녀펀드 매수하기(1) 자녀 공동인증서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미래에셋증권 자녀계좌 개설을 완료하고 대리인 지정까지 끝나면 미래에셋증권 m,Stock 주식거래 어플에서는 자동으로 자녀 주식계좌가 연결이 되어 바로 매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펀드를 매수하려고 하니 미래에셋증권 m,ALL을 이용해야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자녀계좌는 연결이 안되어있더라구요. 갑자기 난관에 봉착한 족제비는 폭풍검색 결과 미래에셋증권 m,ALL 자녀펀드를 매매하려면 자녀 공동인증서 등록을 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 미래에셋증권 m,ALL 어플을 들어가셔서 로그인-공동인증서 등록을 들어가세요. 2. 공동인증서 신규/재발급하기를 선택하세요. 3. 약관 전체동의 후 다음으로 넘어가세요. 4. 자녀 성명/주민등록번호/계좌번호를 적어주시고 계좌개설할때 지..

자녀 주식계좌 개설하기(4) 미래에셋증권 대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지난 포스팅까지 자녀 주식계좌 개설을 위해 준비를 끝냈습니다. 자녀 주식계좌 개설하기(3) 자녀 기본증명서 및 가족관계증명서 발급받기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자녀 주식계좌 개설하기 3번째 준비물은 가족관계증명서와 자녀 기본증명서입니다. 기본증명서는 미성년자 자녀 기준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두 증 mksd77.tistory.com -자녀 주식계좌 개설 준비물 1. 법정대리인 신분증 2. 가족관계증명서(상세/주민번호 공개) 3. 자녀기준 기본증명서(상세) 4. 자녀 도장(법정대리인 도장 가능) 금요일에 휴가를 써서 오전10시쯤 집 근처 미래에셋증권 전주지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다행히 최근에 특별한 청약일정이 없는지 한산해서 대기없이 상담을 받을 수 ..

냄새 차단 이지캔 아기 기저귀 쓰레기통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아기 기저귀를 갈아주다보니 기존에 있던 부피가 작은 쓰레기통으로는 부족해 쓰레기봉투를 꺼내서 가득찰때까지 밖에 꺼내둘 수 밖에 없어서 시간이 지나면 냄새가 났습니다. 그래서 냄새를 차단하기 위해 똥기저귀 전용 이지캔(EZkan) 쓰레기통을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모델명은 EZ-270로 색상은 화이트고 용량은 20L입니다. 이지캔 쓰레기통의 가장 큰 장점은 이중뚜껑과 이중밀폐 실리콘처리로 냄새를 4중으로 차단한다는 것입니다. 이지캔 쓰레기통은 리필용 연속비닐뿐만 아니라 종량제 봉투도 호환이 가능하므로 사용하기에 더 편리한 것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사용방법은 쓰레기통에 붙어있는 설명서만 보셔도 충분히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족제비는 리필용 연속비닐을 이용해서..

[기아 5:3 한화] 기아타이거즈의 신인 이의리 한화 상대로만 시즌 2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골수팬 족제비입니다:-) 2021.6.2.(수)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기아타이거즈 대 한화이글스 경기에서 신인 이의리 선수가 5이닝 3K 3피안타 3볼넷 1실점으로 한화 상대로만 시즌 2승을 거두었습니다. 한화이글스의 선발은 에이스 김민우 선수가 나왔지만 힘이 빠진 모습을 보여주며 5이닝 8피안타 4실점을 하며 패전투수가 되었습니다. 기아타이거즈의 4번타자 최형우 선수가 복귀를 하고 모두의 기대를 받고 있는 이의리 선수가 선발로 나오기 때문에 경기 시작 전부터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기아의 이의리 선수는 매이닝 볼넷과 안타를 맞으며 주자를 내보냈지만 1실점으로 한화 상대로 좋은 기억을 되살리며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모습이었습니다. 기아타이거즈의 타선은 5회 집중력을 보여주며 김태진..

[기아 1:9 한화] 한화의 9위를 빼앗고 싶은 발암 기아타이거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골수팬 족제비입니다:-) 2021.6.1.(화)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경기에서 기아타이거즈는 한화이글스에게 최악의 경기력을 보여주며 1:9로 패배하며 3연패에 빠집니다. 한화이글스의 9위를 빼앗고 싶은건지 보다가 정말 답답해서 암걸리는 기분입니다. 기아타이거즈의 선발 브룩스는 1회 4실점을 했지만 6이닝 동안 10개의 피안타를 맞으며 어찌저찌 버텨주었습니다. (6회 김태진 선수의 실책으로 1비자책) 나머지 2이닝은 선발로도 기대를 했던 김현수 선수가 오랜만에 올라왔지만 구위가 전혀 살아나지 않아 홈런 2방을 맞으며 4실점 했습니다. 타선은 오늘도 역시나 7안타를 쳤지만 1점에 그치며 영양가 없는 득점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제일 인상깊었던 장면은 오히려 끈질지게 15구를 끌어내며 ..

자녀 주식계좌 개설하기(3) 자녀 기본증명서 및 가족관계증명서 발급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자녀 주식계좌 개설하기 3번째 준비물은 가족관계증명서와 자녀 기본증명서입니다. 기본증명서는 미성년자 자녀 기준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두 증명서 모두 발급일자 3개월 이내 / 상세 / 주민번호 전체 공개로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주민센터 방문하기에는 시간이 안맞아서 온라인으로 한번 발급받아 보겠습니다. 대한민국 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 대한민국 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EB[1/5] 가족관계증명서 본인과 부모, 배우자, 자녀에 관한 사항이 기재되는 증명서입니다. 자세히 보기 기본증명서 본인의 출생, 사망, 국적 등에 관한 사항이 기재되는 증명서입니다. 자세히 보기 혼 efamily.scourt.go.kr 대한민국 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에 들어가셔서 가족관계..

티스토리 빙(Microsoft Bing) 웹마스터도구 사이트 검색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블로거 족제비입니다:-) 1일 1포스팅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방문자 수는 늘지가 않습니다. 이유는 아직 저의 글쓰기 실력이 형편이 없기 때문이겠죠. 그래서 검색 유입 경로를 한개 더 추가해보려고 합니다!!! 구글 서치콘솔을 등록하셨다면 쉽게 추가할 수 있는 빙(Microsoft Bing) 사이트 등록입니다. 티스토리 구글 서치콘솔 등록 간단한 방법(최신방법)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저번에는 티스토리를 네이버에 노출시키기 위해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웹마스터도구 등록을 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티스토리를 구글에 노출시키기 위해 구글 서 mksd77.tistory.com 빙(Microsoft Bing)은 주로 인터넷 엣지에서 기본으로 설정되어있는 검색포털입니다. Bing 웹 ..

메리츠자산운용 연금저축펀드 6개월차 투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워렌족핏 족제비입니다. 작년 12월부터 매달 적립식으로 메리츠자산운용 연금저축펀드 투자를 시작했는데 벌써 6개월이 지났습니다. [연금저축펀드] 족제비의 메리츠 연금저축펀드 4개월차 후기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작년 12월쯤 우연히 유작년 12월쯤 우연히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존리님 영상을 봤습니다. 주식을 모르는 초보자들은 연금저축펀드 먼저 시작해야한다고 강조하시는 mksd77.tistory.com 앞으로 매달 말에 메리츠펀드 투자현황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족제비의 2021.5.31.기준 메리츠 연금저축펀드 6개월차 보유상품 현황입니다. 비중은 글로벌배당>차이나>코리아>이머징>인프라>글로벌헬스케어>코리아스몰캡 순입니다. -메리츠글로벌고배당증권 11.34% 글로벌고배당상품들로 구성되어있..

[기아 3:4 KT] KT위즈의 승리 제조기 기아타이거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골수팬 족제비입니다:-) 기아타이거즈의 팬으로서 씁쓸하지만 최근 기아타이거즈는 특히 NC, KT, 두산의 승리 제조기입니다. KBO리그의 순위경쟁을 위해 공평하게 승리를 가져다 바치고 있죠.(에헴) 상대가 1.5군이 나와도 지고 2군이 나와도 집니다. 21.5.30.(일)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KT위즈와의 경기에서 겨우 따라 붙었다가 유한준 선수의 결승타로 3:4 패배를 하며 KT위즈에게 위닝시리즈를 내주며 올해 전적은 1승 5패가 됩니다. 기아타이거즈 멩덴 선수의 부상으로 이민우 선수가 2군에서 올라와 선발로 출격하였습니다. 6이닝 4삼진 5피안타 3실점 무엇보다 1볼넷으로 평소보다 잘 던져주었습니다. 타선은 KT위즈의 쿠에바스 선수에게 1개의 안타도 치지 못하다가 6회 제구가..

전주 미르아동병원 아기 설소대 절제 수술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산후조리원에 있었을때 아기의 혀가 짧아 모유를 잘 못먹어서 설소대 절제 수술이 필요할 것 같다는 소견을 들었습니다. 혀를 위로 올리면 혀와 연결된 가느다란 선이 보이시죠?? 그 부위가 바로 설소대입니다. 이제 막 세상에 나온 아기에게 절제 수술을 해야하다니... 덜컥 겁부터 나더라구요. 그래서 설소대 단축증 증상을 알아보았습니다. 1. 아기가 혀가 짧아서 젖을 빠는 힘이 약해서 모유 수유를 할 때 엄마 젖을 잘 물지 못하며 깨뭅니다. 2. 아기가 혀를 내밀면 혀 끝모양이 하트모양입니다. 3. 특정 발음이 새는 혀 짧은 소리가 납니다. 빵야의 경우 혀를 내밀어도 입술 밖으로 나오지 못하고 하트모양이고 모유 수유를 마음대로 못하니까 힘들어하는게 보였습니다. 설소대 절제..

[기아 7:6 KT] 기아타이거즈에게 승리를 선물한 KT위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골수팬 족제비입니다:-) 21.5.28.(금)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KT위즈와의 경기에서 KT의 결정적인 실책 두개로 7:6으로 역전하며 올해 KT에 첫승을 따냈습니다. 기아타이거즈의 선발 임기영 선수는 최근 올라온 경기력으로 6 1/3이닝 7K 1실점으로 퀄리티 스타트를 보여주며 승리 요건을 갖추었습니다. 타선은 2점을 냈지만 만루찬스에서 병살타를 치는 등 이렇다 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임기영 선수는 7회 1아웃을 잡고 장성우 선수에게 솔로홈런을 허용하며 이승재 선수에게 마운드를 넘겼습니다. 이승재 선수가 7회를 정리하고 8회 장현식 선수가 또다시 올라오며 3연투를 하게 됩니다. 장현식 선수의 고질적인 문제는 바로 이놈의 볼넷!!! 볼넷 두개와 내야안타를 맞으며 무사 ..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으로 검색 유입을 늘려보자(키자드 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블로거 족제비입니다:-) 티스토리 검색 유입을 위해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솔, 줌(ZUM) 사이트 등록까지 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을 해서 검색 노출시켜 유입을 늘려보겠습니다. 백링크란 나의 티스토리 포스팅을 다른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걸어주는 것을 말합니다. 백링크가 많으면 많을수록 신뢰성이 높아져 검색에서 상위노출됩니다. 그래서 초보 블로거의 경우 노출을 늘리기 위해 백링크를 등록해주는 사이트를 통해 백링크를 등록해야 합니다. 족제비는 몰랐지만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다 알고계신 키자드를 활용하겠습니다. 키자드 - keyzard.org 블로그 운영에 유용한 키워드 정보(검색량, 분석)를 제공합니다. Google 검색 지원 및 SEO 최적화에 필요한 백링크 ..

전주 현지 족발 배달 맛집 마왕족발 인후점 추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딩입맛 족제비입니다:-) 낮에 먹어도 맛있고, 야식으로 먹어도 맛있고, 맥주랑 먹어도 맛있는, 족제비가 사랑하는 음식은 족발입니다. 한달에 한번은 포장주문하여 먹고 있는 전주 현지 족발 배달 맛집은 바로 마왕족발 전주인후점입니다!!! 위치는 인봉초등학교와 인후3동 우체국 옆에 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로 인하여 배달과 포장만 가능합니다. 코로나가 얼른 끝나야 더 따끈따끈하게 홀에서 족발을 먹을 수 있을텐데 아쉽네요ㅜ.ㅠ 마왕족발 메뉴판입니다. 족제비가 좋아하는 메뉴는 마왕통구이 매운맛(당면추가 필수)이고 사이드메뉴인 족발볶음밥까지 항상 시킵니다. 매운맛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순한맛보다는 그래도 중간맛을 추천드릴게요. 평소처럼 마왕족발 전주인후점으로 5시 오픈하자마자 주문을 하고 퇴근길에 ..

[기아 5:4 키움] 한놈만 팬다 키움사냥꾼 기아타이거즈 키움전 8연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 골수팬 족제비입니다:-) 2021.05.27.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키움과의 5차전에서 기아타이거즈가 6회 집중력을 보여주며 키움히어로즈 상대로 1:4에서 5:4로 역전에 성공한 후 불펜과 마무리의 철벽방어로 승리를 지켜냈습니다. 올해 키움을 상대로 5전 모두 역전승으로 5승을 따내며 키움전 8연승을 하여 키움사냥꾼의 모습을 보여주네요.c 기아타이거즈 선발은 의리의리한 신인 이의리 선수가 나와 탈삼진은 8개를 잡았지만 4이닝 4실점을 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선도 키움히어로즈의 선발 브리검 선수에게 5회까지 막혀 이정훈 선수의 2루타로 1점에 그칩니다. 6회초 키움 공격에서 1사 만루의 위기를 장민기, 홍삼삼 선수가 막아주며 분위기를 가져왔고, 6회말 선두타자 김..

자녀 주식계좌 개설하기(2) 자녀 도장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자녀 주식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1단계 출생신고를 마친 후 2단계 자녀 도장 만들기입니다. 자녀 이름으로 도장을 각인하면, 주식계좌와 더불어 청약통장을 만들어주고 나중에 아이가 커서 자신의 도장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장의 종류와 가격은 정말 천차만별이지만 족제비의 경우 인터넷 검색 후 저렴한 레드스탬프에서 주문했습니다. 기본구성은 도장, 인주, 단지갑입니다. 단지갑이 없을줄 알고 추가로 시켰는데 기본으로 주네요. 글꼴은 고인체가 멋있어보여서 선택했습니다.ㅎㅎㅎㅎ 제가 선택한 도장은 뚜껑이 있는 레이저대추목이고 나비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나비처럼 꽃들 사이를 자유롭게 사뿐사뿐 날게 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뚜껑은 잃어버리지 않도록 자석기능이 있습니다...

자녀 주식계좌 개설하기(1) 출생신고 준비물 및 작성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아기가 태어나면 저의 버킷리스트 1번은 바로 자녀 주식계좌 개설하기입니다. 자녀 주식계좌를 만들기 위해 당연히 가까운 주민센터에서 출생신고를 먼저 해야하겠죠!!! 출생신고 준비물과 작성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출생신고 준비물 1. 출생신고자 신분증 2. 출생증명서(병원발급) 3. 통장사본->출산서비스 통합처리 신청(아동,양육수당 신청) -출생일시/장소 병원에서 발급받은 출생증명서를 보고 작성하시면 됩니다. -부모가 정한 등록기준지 요즘에 태어나는 아기들은 이제 본적이라는 개념이 없기때문에 부모가 정한 등록기준지로 작성합니다. 족제비의 경우 후에 변경이 가능하다고 해서 주소와 똑같이 작성하였습니다. -형광펜으로 표시한 항목 형광펜으로 표시한 곳은 가족관계증명서를 ..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 순위를 알아보자!! 블로그차트 확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티스토리 블로거 족제비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되었습니다. 열심히는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잘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ㅎㅎ 블로그차트에서 블로그 순위를 조회할 수 있다고 해서 이 넓은 블로그 시장에서 저의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1. 블로그차트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2. 회원가입 후 이메일 인증까지 해주시면 됩니다. 3. 로그인-마이차트에서 블로그 등록을 위해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4. 인증코드를 내 블로그 정보의 소개글에 넣으라고 합니다. 5. 티스토리의 경우 관리-블로그에서 인증코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6. 인증이 되면 블로그 등록이 완료됩니다. 7. 순위를 한번 확인해볼까요??!!(두근두근) 전체 2,733,54..

아기 꿀잠 보장 모로반사 방지 코코테일즈 통잠이불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신생아의 모로반사란 빛이나 소리, 몸의 자세와 위치 변화 등 주변 자극으로 인해 팔과 발을 벌리고 움츠리는 행동을 말합니다. 모로반사는 아기의 의사작용과 상관없는 반사반응이라 아기가 깜짝 놀라며 잠에서 깨기 때문에 새벽에는 엄마, 아빠를 잠못들게 하는 등센서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모로반사를 방지하기 위해 주로 속싸개를 많이 활용하고 있는데요, 빵야의 경우 다리는 이미 쭉 뻗고 있고 팔도 기어코 탈출에 성공하십니다.ㅋㅋㅋ 그래서 아기의 꿀잠을 위해 모로반사 방지 코코테일즈 통잠이불을 구입하였습니다. 구성은 바이오비즈가 담겨있는 비즈백 2개와 윗면 모달소재/아랫면 메쉬소재인 커버가 들어있고, 족제비가 구입한 디자인은 체리체리입니다. 코코테일즈 통잠이불의 장점은 1..

안전한 카시트를 원한다면 브라이텍스 듀얼픽스2(블루마블) 설치 및 사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사랑스러운 아기가 태어나면 산후조리원 퇴원하는 순간부터 필수로 아기의 안전을 위한 카시트를 설치해야 합니다. 어떤 카시트를 사야하는지 정말 많이 찾아보다가 족제비가 선택한 제품은 바로 브라이텍스 듀얼픽스2입니다. 브라이텍스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안전성입니다. 1. Made in 독일로 50년 이상의 카시트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최초 ISOFIX를 개발하였습니다. 2. 유럽 안전기준보다 더 엄격하고 까다로운 독일 최고 권위의 소비자 기관 슈티프퉁 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t)에서 높은 안전성과 품질을 인증 받았습니다. 3. ISOFIX 피벗링크 세계특허의 기술력으로 차량 충돌 시 2방향(수직, 수평)으로 충격을 분산시켜 아이의 머리와 목 ..

티스토리 줌(ZUM) 사이트 검색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블로거 족제비입니다:-) 티스토리를 노출시키기 위해 먼저 우리나라 검색순위 1~2위인 네이버와 구글 사이트 검색 등록을 했습니다. 검색엔진 1위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웹마스터도구 티스토리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웹마스터도구 등록 방법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저처럼 티스토리를 이제 막 시작하신 분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블로그를 찾을 수 있도록 사이트 등록을 해야합니다. 먼저 우리나라 검색순위 1위인 네이버에 자신의 mksd77.tistory.com 검색엔진 2위 구글-서치콘솔 티스토리 구글 서치콘솔 등록 간단한 방법(최신방법)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저번에는 티스토리를 네이버에 노출시키기 위해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웹마스터도구 등록을 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티스토리를 구글에 노출시..

리뷰요정리남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솔직 북리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한번 북리뷰 족제비입니다:-) 한달전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리뷰요정리남님의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 영상에서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티스토리의 장점을 알게 되었고, 애드포스트가 아닌 구글 애드센스의 세계를 처음 접했습니다. 이미 레드오션(Red Ocean)인 블로그 시장에 진입하겠다는 생각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었지만 갑자기 삘이 와서 티스토리 계정 개설까지 하게 됩니다. 리뷰요정리남님의 소개 덕분에 티스토리를 시작했기 때문에 바로 제대로 공부를 해보기 위해 리뷰요정리남님이 출간하신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경제적 자유를 얻는 법' 책을 구입했습니다. 1부에서는 자신이 블로그를 어떤 마음가짐으로 어떻게 시작하였는지와 실패 경험을 통한 깨달음을 적었습니..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동으로 포스팅 중간 광고 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블로거 족제비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신기해하며 어떻게 하면 구독성에 방해를 하지 않고 광고를 넣을 수 있을까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cc 티스토리에서 구글 애드센스를 본문 상단과 하단에 설정할 수 있지만 카카오 애드핏처럼 중간에 간편하게 넣는 것은 따로 없어서 블로그 고수님들의 포스팅을 보며 공부를 해보았습니다. 컴맹인 족제비도 금방 터득했으니 여러분들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1.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 후 광고-개요-광고단위기준에서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를 들어갑니다. 2. 광고 단위 이름을 입력해주시고 광고표시를 ON으로 해주세요. 3. 스타일을 누르시면 자신이 원하는 광고 스타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 미리보기가 나옵니다!!) 4. 완료하시면 ..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 방법 및 한번에 승인 성공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티스토리 블로거 족제비입니다:-) 처음에는 쉽게 생각했던 블로그 글쓰기가 직접 해보니 한개의 포스팅을 등록하는 것도 정말 어렵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원래는 안전하게 50개의 포스팅 작성 후 카카오 애드핏과 구글 애드센스를 등록하려고 했지만, 20개가 넘어가기 시작하니 손가락이 근질근질해서 결국 둘 다 신청해버렸습니다.ㅋㅋㅋ 일명 애드고시로 불리는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티스토리 관리-수익-광고플랫폼에서 구글 애드센스 연동하기를 눌러주세요. 2. 연동하기를 누르면 구글 로그인을 하라고 합니다. 3. 로그인을 하신 후 다음!! 4. 허용! 5. 허용!! 6. 허용!!! 7. 허용을 다 했더니 구글 애드센스 회원 가입을 하라고 합니다. 8. 티스토리..

안심하고 사용하는 1종 식기세척기 세제 뽀숑 올인원 파우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직접 설거지를 하다가 식기세척기를 구입하신 분이라면 뭔가 왠지 모를 잔여물에 대한 찝찝함이 있으실겁니다. 그렇다고 다시 한번 헹구기에는 너무 비효율적이죠.cc 그래서 족제비가 식기세척기용으로 구입한 세제는 바로 뽀숑 올인원 파우더입니다!!! 뽀숑 올인원 파우더를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안전성입니다. 100% 식품첨가물 전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탄산나트륨, 유독물원료, 인산염, 합성향료 등 유해성분이 무첨가 되어있습니다. 1종 규격 적합 원료로 식기세척기 세제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야채, 과일 세척도 가능합니다. 소량으로도 식기 충분한 세척력으로 잔류세제가 남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한스푼당 5g 정도로, 6인용 식기세척기의 경우 1~2스..

[기아 5:7 삼성] 박해민 역전 만루포로 K.O. 당한 기아타이거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골수팬 족제비입니다:-) 23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기아타이거즈 대 삼성라이온즈 1승 1패로 위닝시리즈를 결정 짓는 경기가 열렸습니다. 선발 김유신 선수는 5이닝 3피안타(1피홈런) 2볼넷 2K 2실점으로 처음으로 승리요건을 갖추며 선발로 나온 경기 중 가장 호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선에서도 이진영 선수의 이틀 연속 홈런(2점)을 포함하여 최원준의 2루타로 5회까지 5점을 내며 어제 경기에 이어서 좋은 타격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진영 선수는 맞기만 하면 장타를 보여주는데 정확도가 아직은 부족해서 아쉽네요. 하지만 7회부터 기아타이거즈는 집중력을 잃었습니다. 장현식 선수가 6회에 올라와 삼자범퇴를 보여주었지만 7회에는 흔들리며 1아웃 만루에서 신인 장민기 선수에게 마운드를 ..

[기아 9:4 삼성] 기아타이거즈 임기영 & 주말전 첫 승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골수팬 족제비입니다. 기아타이거즈가 오늘은 투타 조화를 이루며 드디어 7경기만에 승리를 따냈습니다. 오늘의 승리는 임기영의 첫 선발승이면서 주말전 전패에서 벗어나는 뜻깊은 승리였습니다.ㅜㅠ 오늘의 선발 임기영 선수는 7이닝 5피안타 4K 2실점으로 삼성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며 호투했습니다. 타선도 그동안의 침묵을 깨기위해 최근에 보기 힘든 3홈런(최원준, 이진영, 터커)을 치며 9점을 냈습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물오른 최원준 선수의 원맨쇼!! 2루타가 부족해 사이클링히트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터커 선수가 오늘의 홈런으로 다시 살아나길 바라고, 김선빈 선수도 얼른 타격머신의 모습이 다시 살아나길 바랍니다. 오랜만의 팬들이 보고싶었던 승리였습니다.ccc

출산후 수유부 종합영양제 추천 퓨어맘 멀티비타민2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출산후 빵야엄마는 모유수유를 위해 좋아하는 음식(매운맛, 커피 등)들도 먹지 못하는데 육아로 인한 피로때문에 식욕도 없어 끼니를 제대로 챙겨먹지 못하고 있습니다. 3시간에 한번정도 수유를 하기때문에 체력적으로 힘들어하고 몸을 구부리다보니 허리와 골반이 아프다고 합니다. 엄마의 부족한 영양상태가 아기에게 고스란히 전달된다면 더욱 걱정스럽습니다. 그래서 대장님이 선택하신 종합영양제는 바로 퓨어맘 멀티비타민2입니다. 모유수유와 연관되어있기에 안전성을 먼저 보았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GMP(우수건강기능식푼제조기준) / 건강기능식품 / Traceability이력추적 세가지 모두를 인증받았습니다. 無부형제공법으로 화학첨가물이 無첨가입니다. 건조효모에서 유래한 14종 기능..

[기아 3:5 삼성] 기아타이거즈 6연패 하며 프로야구 순위 꼴등 등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골수팬 족제비입니다. 기아타이거즈가 드디어 6연패를 달성하며 롯데와 함께 공동 꼴등에 등극했습니다. 기아의 의리의리한 신인 이의리 선수가 팀의 연패 탈출을 위해 힘썼지만, 포수와 코치진의 리드가 초구 스트라이크를 잡지 못하며 제구까지 흔들려 5볼넷을 내주며 5이닝 5피안타 4실점을 했습니다. 김민식, 박찬호 선수가 분발했지만 타선은 삼성 선발 뷰캐넌의 호투에 꽁꽁 묶였습니다. 사실 워낙 공이 좋아서 패배를 예상하긴 했습니다. 기아를 이끌어가던 김선빈 선수도 지쳤는지 타격감이 살아나질 않고 최원준 선수마저 병살타까지 치며 침묵했습니다. 다시 가라앉은 터커 선수를 삼성의 괴물 피렐라 선수와 비교해보니 마냥 부러울 따름이네요. 요즘은 이러려고 기아타이거즈 팬을 하고 있나...라는 생각이 듭..

달퐁 구르미 7부 우주복 카카오 선물하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최근에 지인들이 선물을 보내주시면 감사히 받고 열심히 후기를 적고 있습니다. 족제비가 오늘 따끈따끈하게 도착한 선물은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은 달퐁(dalpong) 구르미 7부 우주복입니다. 택배를 뜯어보니 우주복, 손수건, 종이가방이 들어있습니다. 우주복 컬러는 블루 촘촘한 구멍으로 짜여 통기성이 좋고 살짝 비치는 엷은 원단인 쟈가드 소재로, 몸에 붙지 않는 헐렁한 내의로 봄, 가을은 물론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손수건은 사은품으로 3개가 들어있습니다. 사이즈는 여유있게 80으로 받았습니다. 육아를 시작해보니 생각보다 하루하루 우리아기 빨래가 많이 나옵니다. 감사한 지인분들이 물려주시고 선물해주신 덕분에 여유있게 사용하고 있습니다~c

아기 변비 없이 분유를 먹이고 싶다면 앱솔루트 유기농 궁 1단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산후조리원에서 퇴원 후 2~3시간에 한번씩 60ml 정도 모유를 먹던 빵야가 2주일이 지난 지금은 80ml를 2시간 주기로 먹고 있습니다. 양이 부족하면 잠도 안자고 짜증을 냅니다.ㅋㅋㅋㅋ 대장님이 모유 직수와 유축에 지쳐 휴식을 위해 낮잠을 자거나 새벽에 깊은 잠에 빠져들었을 때 유축해 놓은 모유가 부족하면 분유를 타줘야합니다. 또한 새벽에 울기 시작하면 모유 중탕보다는 분유를 타는게 더 빨라서 편리하더라구요. 조리원에서는 남양유업 분유를 모유랑 혼합해서 먹였었는데, 아무래도 남양유업의 비윤리적 기업가치에 신뢰감마저 들지 않아 믿을 수 있는 다른 제품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대장님이 고민 끝에 선택하신 분유는 앱솔루트 유기농 궁 1단계입니다. 매일유업 앱솔루트에..

[기아 5:11 SSG] 꼴찌를 향해 달려가는 답답한 기아타이거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골수팬 족제비입니다:-) 5월은 정말 기아타이거즈가 최악의 경기력만 보여줘서 리뷰도 쓰기 싫었는데 오늘의 경기를 보다가 역시나 너무 답답해서 글을 남겨봅니다. 저번주 상대였던 NC는 뭐 기아가 이길 수 없는 팀이라서 일말의 기대도 안했더니 답답하지도 않았습니다.ㅋㅋㅋㅋ 어제 SSG와의 1차전은 최정의 원맨쇼로 탈탈 털려서 마냥 부러운 경기였구요. 석가탄신일을 맞아 오늘의 선발은 기아의 에이스 브룩스!! 6이닝까지 2실점으로 잘 버텨주었고 타선도 3대2로 역전에 성공하였습니다. 7회 2아웃을 잡고 주자 1,2루를 남기고 이준영에게 마운드를 넘겼습니다. 이준영 선수는 스트레이트 볼넷으로 만루를 채우고 교체, 교체된 장현식 선수도 볼넷으로 밀어내기 1점 실점. 이놈의 지긋지긋한 볼넷으로 브..

초보아빠도 쉽게 분유타기 보르르 분유포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육아의 기본중의 기본은 바로 분유타기입니다. 하지만 족제비처럼 육아가 처음인 초보들은 온도를 맞추기가 정말 힘듭니다. 육아는 아이템빨이라는 말이 있죠??ㅎㅎㅎㅎ 대장님 친구분들이 이 걱정을 떨쳐버릴 필수 아이템을 선물해주셨습니다. 그것은 바로... 보르르(Boleuleu) 분유포트!!! 보르르는 순우리말로 뜻은 '물이 가볍게 끓을때 나는 소리 또는 그 모양'이라고 합니다. 이름만큼 디자인도 깔끔하게 이쁩니다. 용량도 1.3L로 하루종일 사용한다고 해도 넉넉합니다. 간단하게 버튼 사용 설명을 하자면 족제비는 1번만 알면 된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 요거트 모드는 잘 몰라요... 물을 담고 1번 분유타기 모드 버튼을 누르시면 1. 100도로 물을 끓인 후 3..

21년 1분기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하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주주 족제비입니다:-) 올해 삼성전자 장기투자를 시작한 후 처음으로 배당금을 받았습니다.^__^ 21년 1분기 배당금은 361원입니다. 앞으로 쭉 삼성전자 주주시라면 자신의 배당금을 조회하기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배당기준일에 삼성전자 주식을 보유하신 주주분들이 배당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는 삼성전자 배당조회 Web Service입니다. 회원가입을 누르시면 배당기준일을 한번더 안내합니다. 본인확인과 주주인증 후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주주인증을 하니 뭔가 특별해진 기분?!) 배당금 조회를 위해 로그인을 해주세요. 족제비는 배당기준일에 우선주만 가지고 있어서 5주*361원=1,805원이 들어왔습니다. 최근 몇일동안 많이 떨어져서 보통주와 우선주 모두 1~2주씩 줍줍해도 결국 마이너스라..

러블리베이비 스펙트라 유축기 대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조리원 퇴원후 대장님이 유축기를 계속 사용해야해서 요즘은 보건소에서 대여 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보았더니... 전주시는 이것마저 해당이 안된다고 합니다. (출산복지 정말 최하수준ㅡㅡ) 그래서 인터넷을 뒤져 러블리베이비라는 곳을 찾았습니다. 유축기뿐만 아니라 육아용품, 장난감 등을 구매하거나 대여해주는 사이트였습니다. 유축기 대여도 옵션이 여러개가 있었지만 저희는 스펙트라 유축기 본체+어뎁터로만 구성된 세트로 35,000원에 3개월 대여를 신청했습니다. 추가로 1개월에 만원으로 자유롭게 연장할 수 있습니다.ㅎㅎ 당일배송으로 예약한 날짜에 바로 도착했네요. 설명서와 함께 센스있는 쪽지가 보입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어뎁터를 꽂고 에어호스를 밑의 구멍에 연결해주신..

신생아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D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닥터바이오D 드롭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병원에서 협약을 맺어 쿠폰을 제공하며 배변활동과 골격성장에 필요한 신생아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D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닥터바이오D 드롭스를 추천해주셨습니다. 족제비는 쿠폰가격으로 3병에 95,000원에 구입하였고 인터넷에서 구입하시면 1병에 40,000원~48,000원 정도 합니다. 아직 초보아빠라서 병원에서 추천해주시길래 샀지만 직접 먹이기 전에 공부를 해보았습니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하는 프로바이오틱스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분만 방식, 수유 형태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달라지는 신생아에게는 장내 균총 관리에 꼭 필요한 성분이죠.c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와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합니다...

아기 맞이 준비 꿈비 올스타 원목 범퍼침대 설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드디어 우리빵야를 집으로 데려오는 날이 하루 남았습니다. 태어나자마자 한번 안아보고 한번도 안아보질 못해서 몸이 근질근질 하네요. 새로운 가족 우리아기 맞이를 위해 준비한 침대는 바로 꿈비 올스타 원목 범퍼침대입니다. 대장님이 세이베베 어플에서 한번씩 뜨는 할인을 이용해 구입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슈퍼엑스라지(194*120*60)로 구입했구요, 구성품으로는 원목가드 10개, 코너바 4개, 조립을 위한 나사와 너트 그리고 리코코 5단 매트가 들어있습니다. 원목가드는 정확히 600mm 8개 / 700mm 1개 / 700mm 도어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육각렌치 2개 / 나사 긴거 4개, 짧은거 24개 / 너트 12개 긴 나사는 700..

엄마와 아기 모두를 위한 모유 수유의 장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분만 후 산모는 자궁수축으로 인한 산후통과 후진통으로 정신 없는 와중에 젖이 돌기 시작하면서 유방이 크고 단단해집니다. 이때부터 따뜻한 물에 손수건을 적셔 마사지를 해주며 울혈을 풀어줘야합니다. 이렇게 산후회복을 하는 것도 힘든데 왜 모유 수유를 꼭 해야하는걸까요?? 엄마와 아기 모두에게 왜 모유 수유가 필요한지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기에게 모유 수유의 장점 1. 면역력을 높여 여러 질병을 예방합니다. 엄마가 가지고 있는 면역 체계를 모유를 통해 전달합니다. 2. 태변의 배설을 촉진합니다. 초유의 영양분이 장운동을 촉진시켜 아기가 엄마 배 속에 있을때 양수를 마시며 쌓였던 태변이 잘 배출됩니다. 3. 황달을 예방합니다. 4. 분유보다 흡수가 잘됩니다..

위드오가닉 출산 선물 세트 카카오 선물하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나름 친구들보다 결혼을 빨리한 편인데 출산까지 하니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축하해주는 것 같습니다.cc 그러다보니 생각지도 못하게 선물도 많이 받았네요.ㅎㅎㅎ 집에 잠깐 들러보니 인생선배이자 직장 동기인 누나가 카카오 선물하기로 보내준 위드오가닉 출산 선물 세트가 도착해 있었습니다. 바로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상자를 뜯어보니 또다른 선물용 상자가 들어있네요. 구성품으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비닐을 개봉해보면, 1. 바디수트 2. 속싸개 3. 짱구베개 4. 턱받이 5. 양말 6. 손수건 이렇게 6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보기만해도 귀엽죠??!!ㅎㅎㅎㅎ 카카오 선물하기를 들어가시면 여러 옵션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족제비가 받은 선물은 선물포장 6종 오가..

주방 인테리어의 마무리를 짓고 싶다면 삼성 비스포크 오븐(글램핑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아파트 입주를 해보니 요즘에 웬만하면 기본으로 있는 오븐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주방의 필수템 전자레인지+오븐+에어프라이 기능이 있는 제품을 찾던 중 대장님이 또 디자인에 푹 빠지게 만든 삼성 비스포크 오븐을 구입했습니다. 색은 글램핑크로 사진보다 더 이쁩니다 주방 인테리어를 취향과 공간에 맞게 마무리 짓고 싶다면 삼성 비스포크 오븐을 추천드립니다. 조리실 너비는 400mm / 턴테이블은 380mm 35L 대용량으로 공간이 넉넉합니다. 내부 재질은 세라믹으로 긁힘 걱정없이 청소할 수 있습니다. 오븐 위쪽에 붙어있는 태그 QR코드를 조회하시면 사용방법, 주의사항, 해결방법, 기타질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븐과 함께 오는 삼성 스마..

아기 새벽 수유 필수템 전구냥이 LED 무드 수유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갓 태어난 아기는 하루를 거의 잠으로 보냅니다. 그리고 위가 작아 많이 먹지 못하므로 항상 배가 고파 평균 2~3시간에 한번씩 수유를 해야합니다. 먹고 자는 일이 신생아 성장의 큰 힘인거죠. 조리원에서 퇴원을 하면 초보엄마, 아빠는 새벽에도 2~3시간에 한번씩 아기에게 수유를 하며 본격적인 육아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매번 수유를 할때마다 전등을 키면 아기가 눈이 부셔서 놀랄까봐 걱정입니다. 그런데 마침 육아맘, 육아파더라면 꼭 필요하다고 하는 수유등을 지인분에게 선물받았습니다. 박스부터 귀여보이는 전구냥이 LED 무드등입니다.ㅎㅎㅎㅎ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전구를 뒤집어 쓴 귀여운 고양이가 있네요. (토끼인가...) 궁금한건 못참는 족제비가 바로 테스트를 해보..

미래에 투자하는 미래에셋 글로벌넥스트노멀펀드 자녀펀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족제비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의 아기가 드디어 세상에 나왔습니다. 족제비의 아기가 나오면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태어나자마자 바로 증권계좌를 개설해서 주식과 펀드를 사주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아무거나 사줄 수 없기에 자녀용 주식이나 펀드의 조건은 세가지로 잡았습니다. 1. 최소 20년이상의 장기적 포트폴리오 2. 구조적 변화로 발생하는 새로운 시대흐름 반영 3. 한국시장에 집중하기 보다는 글로벌시장에 집중 이렇게 세가지 조건에 맞는 주식과 펀드를 알아보던 중에 미래에셋 글로벌넥스트노멀펀드를 찾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세계가 구조적으로 많은 변화가 시작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변화가 더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되며 새로운 10년은 부모에게는 변화지만 자녀들에게는 보통인 일상..

티스토리 2주차 다음 메인에 올라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2주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사람들이 오랫동안 볼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은데 아직도 어떻게 써야할지를 잘 모르겠습니다ㅋㅋㅋ 방문수도 오히려 점점 줄어들고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오잉??? 이게 무슨일이지?? 오늘 갑자기 조회수가 엄청 올랐습니다. 어떤 사람이 보다가 버그가 걸려서 오른건가...하고 유입경로를 보았는데 다음 홈&쿠킹이 떠있는겁니다. 그래서 한번 들어가 봤더니 두둥!!!!!! 전에 썼던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후기가 다음포털 홈&쿠킹 메인에 올라갔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조금더 사진도 이쁘게 찍고 설명도 자세하게 적을걸... 비록 짧은 시간 머물다 갔지만ㅋㅋㅋㅋ 메인의 힘을 체험한 신기한 경험이..

자연분만 출산후 좌욕은 필수!!! 효과 및 닥터 페미퓨어 클렌져-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리빵야가 세상에 나왔습니다!!! 대장님과 아이 모두 건강히 순산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고생하신 대장님 옆에 하루종일 붙어서 병간호를 하고 있는 중인데요, 저도 처음 경험해보는 일이라서 서툴지만 자연분만 후 좌욕은 산모에게 필수이기에 추천을 드리며 후기를 적어봅니다. 자연분만 과정에서 절개된 회음부와 그 주변 부위에 상처와 염증이 생겨 산모들은 무통이 끝난 후 아픔을 느낍니다. 그래서 꼭 온수좌욕을 통해 청결을 유지하며 통증을 완화시키고 상처와 염증을 가라앉혀줘야 합니다. 출산후 필수인 좌욕의 효과는 1. 절개한 회음부와 주변 부위를 세정하여 통증을 완화시키고 염증과 상처를 아물게 해줍니다. 2. 혈액순환 촉진을 하여 자궁 수축을 ..

TIGER미국S&P500/TIGER미국나스닥100 배당금 재투자 및 수익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족제비입니다:-) 족제비가 연금저축으로 넣고 있는 TIGER미국나스닥100과 TIGER미국S&P500 배당금이 들어왔습니다. TIGER미국나스닥100은 1주당 70원 / TIGER미국S&P500은 1주당 30원이 들어왔습니다. 분배금 지급 기준일은 매 1,4,7,10월의 마지막 영업일 및 회계기간 종료일입니다. 족제비는 TIGER미국나스닥100은 6주*70원=420원 / TIGER미국S&P500은 1주*30원=30원을 받았습니다. 금액은 적지만 배당금을 받아 뿌듯하네요. 배당금이 들어온 기념으로, 5월 4일~5일 미국장의 소폭 하락을 활용하여 5월 6일에 배당금을 포함해 추가 매수도 하였습니다. 앞으로 배당금이 들어올때마다 바로 재투자를 진행해보겠습니다.ㅎㅎㅎㅎ 연금저축계좌 ETF 수익률..

아기 씻길때 유용한 아쿠아럽 아기비데 수전 수도꼭지 설치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아기비데로 사용하면 편하다고 하는 아쿠아럽 수전 수도꼭지를 보고 유용할 것 같아서 저도 모르게 충동구매를 했습니다. 오늘 택배가 도착했길래 궁금해서 바로 개봉해봅니다!! '온가족이 깨끗하게'라고 적혀있는 아담한 박스가 깔끔해 보입니다. 구성품은 아쿠아럽 본품, 스패너, 고무패킹, 나사탭입니다. 그리고 이를 담을 수 있는 귀여운 주머니도 들어있네요.ㅎㅎㅎ 그럼 설치를 시작해볼까요??!! 1. 구성품에 있는 스패너로 기존 수도꼭지 밑에 있는 에어포말을 풀어주세요. 2. 사이즈에 맞는 나사탭을 아쿠아럽 본품 수도꼭지와 연결한 후 파란 고무패킹 1개를 올려서 수전에 체결해주시면 됩니다. 나사텝 사이즈가 안맞는 경우 자세한 사항은 동봉되어있는 설명..

공매도 재개에 따른 삼성전자(우) 주식 전망 및 대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2021.5.3.(월)부터 코스피 200종목과 코스닥 150종목의 공매도가 재개되었습니다. 공매도란 주가 하락이 예상되는 종목의 주식을 미리 빌려서 매도하고, 이후 그 주식의 가격이 하락하면 싼값에 다시 매수하여 값는 것을 말합니다. 즉 빌려서 비싸게 팔고 나중에 싼값에 사서 갚겠다는거죠. 공매도의 순기능으로는 1. 주식 본래의 가치보다 고평가를 받는 버블을 방지한다. 2. 고평가 주식에 대한 매도량 증가로 유동성을 높여준다. 3. 유동성이 늘어나면서 주식의 가격이 급격하게 변하지 않고 가격의 연속성을 높여준다. 이런 장점들이 있지만 외국인/기관에서 주가하락을 유발하는 시세조정으로 악용하여 개미들에게 피해를 주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 찬성을 하든 반대를 하든 이미 재개가 되었..

족제비의 티스토리 시작 10일차 현황 및 현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제가 어느덧 티스토리를 운영하기 시작한지 10일이 지났습니다. 작년부터 하려고 개설했는데 '누가 내 글을 읽기나 할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미루다가 21.4.23.(금)부터 다시 결심을 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글을 쓰는 재주가 없다보니 생각보다 시간도 오래걸리고 어려웠습니다.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왕 시작한거 초반 6개월 동안은 일주일에 최소 5개의 포스팅을 쓰는 것이 족제비의 목표입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앞으로 한번씩 중간점검을 하며 티스토리 현황 및 현실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티스토리 시작 10일차 현황입니다. -4.23.(금): 게시글 2개 작성. 방문자수 3명 -4.24.(토)~25.(일): 벌써 빠져서 작성 안함. 방문자수 0명 -4.26.(월): 게시글..

티스토리 구글 서치콘솔 등록 간단한 방법(최신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저번에는 티스토리를 네이버에 노출시키기 위해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웹마스터도구 등록을 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티스토리를 구글에 노출시키기 위해 구글 서치콘솔을 등록해보겠습니다. 저도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네이버 검색유입보다는 구글 검색유입이 더 빠르더라구요. 티스토리를 이제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구글 서치콘솔을 먼저 꼭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예전에는 구글 서치콘솔 사이트를 들어가서 등록했지만, 지금은 티스토리에서 구글 서치콘솔을 쉽게 등록할 수 있도록 플러그인이 추가되었습니다. 1. 티스토리 관리-플러그인을 들어가셔서 구글 서치콘솔을 눌러주세요. 2. 계정 연결하기를 누릅니다. 3. 바로 '연결되었습니다.'라고 뜹니다. 4. 적용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한국투자증권 수수료없이 이체, 출금하기 방법 / 카카오페이 연동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한국투자증권은 출금을 하려면 수수료 500원이 필요합니다. 요즘 웬만하면 수수료가 없는데 500원은 아깝다고 생각합니다. 한국투자증권 수수료 없이 이체, 출금하는 방법!!! 바로 카카오페이 연동하기입니다. 방법은 쉬우니까 천천히 따라해보세욥cc 1. 카카오페이에 들어가서 충전 밑에 있는 빨간색으로 표시된 버튼을 누르시고 연결계좌관리에 들어가세요. 2. 계좌 추가하기를 눌러주시고 한국투자증권을 선택하세요. 3. 계좌인증을 하시면 한국투자증권으로 1원을 보냅니다. 한국투자증권 메뉴-계좌/서비스-이체(입출금)내역에 들어가세요. 4. 4글자를 확인하신 후 카카오페이로 가서 적어주세요. 5. 계좌인증이 끝나면 자동이체 출금동의를 카카오페이 인증서나 ARS로 인증해주세요. 6. 한국투자..

미래에셋증권 OTP 발급없이 이체, 출금하기 방법 / 카카오페이 연동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SKIET 공모주 청약은 다들 많이 성공하셨나요~?? 족제비 똥손은 4개의 증권사에 도전해 단 1주 배정에 성공했습니다. 다들 여러개의 증권계좌를 만들다보니 미래에셋증권 OTP 발급을 못받은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SKIET 환불금은 들어왔지만 OTP가 없어 이체가 불가능하신분들은 이 방법으로 이체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래에셋증권 OTP 발급 없이 이체, 출금하는 방법!!! 바로 카카오페이 연동하기입니다. 방법은 쉬우니까 천천히 따라해보세욥cc 1. 카카오페이에 들어가서 충전 밑에 있는 빨간색으로 표시된 버튼을 누르시고 연결계좌관리에 들어가세요. 2. 계좌 추가하기를 눌러주시고 미래에셋증권을 선택하세요. 3. 계좌인증을 하시면 미래에셋증권으로 1원을 보냅니다. 미래..

국민수납장으로 유명한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설치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대장님의 빵야 출산일이 다가옴에 따라 아기용품을 사다보니 어른보다 챙겨야 할게 정말 많았습니다. 주변 사람들도 한두개씩 선물해주시거나 쓰셨던 물품들을 물려주셔서 정리는 안되고 점점 방에 쌓이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수납장을 알아보던 중 국민수납장으로 잘 알려진 한샘 샘키즈 수납장을 구매하였습니다. 한샘 샘키즈 수납장이라고 검색하시면 판매처가 여러곳이 나오는데,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곳에서 사면 됩니다. 족제비는 11번가에서 구입을 했는데도 한샘에서 오셔서 설치를 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네이비와 화이트를 선택했는데 화이트 소박스 한개가 베이지로 잘못 와서 교환 신청을 했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게 이뻐서 왜 국민수납장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옆에 있는 트레이는 코스트코..

불씨도 보이지가 않는 답답한 기아타이거즈 타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글 쓸때마다 한번더 말씀드리지만 기아타이거즈의 골수팬입니다. 기아타이거즈 팬들에게 기분좋은 글만 쓰려고 했더니 기회를 주질 않습니다. 지난 한화와의 3연전은 정말 누가 더 못하냐의 게임이었습니다. 기아타이거즈가 잘해서 이긴 것이 아닌 한화가 더 못해서 승리를 시켜주었습니다.ㅋㅋㅋ 운좋게 한화전 싹쓸이를 성공하고 KT위즈와의 3연전에서 기아타이거즈는 본실력을 보여주며 탈탈 털리고 있습니다. 날이 갈수록 점점 잘해지는 KT위즈가 부러울 따름입니다. KT 타선을 보면서 느낀 생각은 두가지입니다. 1. 득점권에서 믿을 수 있는 선수가 있다.(강백호 선수를 보면 항상 부럽...) 2. 1번부터 9번까지 쉽게 피해갈 수 없는 타선이다. 반대로 기아타이거즈는 득점권에서 김선빈 빼고 믿..

전주 현지 고기 맛집을 가고 싶다면...바로!!! 경성금돼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족제비맛집 1탄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족제비랑 대장님은 어떤 음식보다 고기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고기중에서도 돼지고기 삼겹살을 제일 좋아해서 많이 먹다보니 나름 평가 기준이 높은편입니다.ㅎㅎㅎㅎ에헴. 그래서 전주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고깃집으로 족제비맛집 1탄을 장식하고자 합니다. 그곳은 바로...!!! 전주 인후동에 있는 경성금돼지입니다!!! 기린초등학교와 인후초등학교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외관을 찍었는데 정말 못찍었네요...ㅋㅋㅋㅋㅋ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보통 6시 이후로는 사람이 많아서 대기할때도 많으니 일찍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성금돼지 메뉴판입니다. 처음 가신다면 친절한 직원분들이 목살을 먼저 추천하실겁니다. 대장님과 저는 삼겹살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

[SKIET] SKIET 공모주 청약 배정 결과 확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다들 SKIET 공모주 청약 배정 결과 확인하셨나요??!! 공모주 청약 결과는5월 3일 월요일에 발표가 되고 배정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그런데 미래에셋증권을 제외하고 배정 결과를 볼 수 있다고 해서 얼른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제일 먼저 확률이 높은 한국투자증권을 확인합니다. 10명 중 6.6명에게만 1주 균등배정이 가능합니다. 족제비 똥손의 역사는 역시 다시 시작합니다...ㅋㅋㅋㅋㅋㅋ 두번째로 NH투자증권입니다. 물량이 부족하다 보니 10명중 1명에게만 균등배정입니다. 기대도 안했지만.... 역시나 광탈...ㅜㅠ 배정이 된 사람은 균등배정에 1이 뜹니다. 마지막 SK바이오사이언스도 배정을 받았던 삼성증권!! 역시 10명 중 1명 균등배정입니다. 삼성증권도 역시나 0개... ..

[내돈내산]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글램 화이트)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요리를 못하는 저는 집에서 청소와 설거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설거지는 해도해도 끝이 없고 허리가 참 아픕니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조만간 태어날 우리아기의 젖병도 세척해야 하고 주변 사람들이 있으면 신세계라고 추천을 하기에 식기세척기를 찾아보다가 저의 대장님이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를 보고 뿅 반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 주말에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저희는 12인용 글램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12인용은 최소 가로 600mm 높이 820mm 깊이 575mm이상이 되어야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행히 저희는 사이즈가 딱 맞아서 빌트인으로 진행했습니다. 설치는 2주일 정도 걸렸구요, 설치하는 날 2~3일 전에 빌트인을..

[연금저축] 족제비의 ETF QQQ 와 TIGER미국나스닥100 차이 비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족제비가 연금저축으로 넣고있는 TIGER미국나스닥100과 미국 QQQ의 차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한번 비교해보고자 합니다. 공통적으로 TIGER미국나스닥100과 QQQ는 미국의 기술산업 중심의 나스닥 100종목의 지수를 추종합니다. 하지만 동일한 지수를 추종하더라도 운영방식과 세금 등에 따라 수익률이 달라지는데요,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자산운용사 QQQ는 미국의 유명한 Invesco에서 1999년도에 출시하였으며 TIGER미국나스닥100은 한국의 미래에셋에서 2010년에 출시한 ETF입니다. 운용규모는 미국의 Invesco에 비하면 턱없이 작지만 한국의 나스닥 지수 추종 ETF 중에서는 미래에셋이 가장 규모가 큽니다. 운영규모가 크다는 것은 변동성이 적어지고 거래..

[삼성전자우] 족제비의 삼성전자 1분기 매출 역대 최대 소식 및 장기투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삼성전자 왕국의 지나가는 개미정도 되는 주주로서 좋은 소식이 들리네요.ㅎㅎㅎㅎ 삼성전자가 1분기 매출 65조3천885억원, 영업이익 9조3천829억원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작년 1분기와 대비해서 매출은 18.19%, 영업이익은 45.53% 증가하여 시장의 예상치를 뛰어넘으며 역대 1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미국 오스틴 반도체공장이 정전되는 사고도 있는 상황에서 반도체 부문는 저조했지만, 코로나로 인한 스마트폰과 가전 소비가 증가하여 호실적을 이루었습니다. 1분기 최대 매출 기념하여 삼성전자우를 1주 더 구입하였습니다. 현재 9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 주가가 다시 떨어져서 아직 마이너스입니다. 평생 들고 갈 예정이라서 별로 신경쓰지는 않습니다. 미국 오스틴 반도..

[기아vs한화 4:0] 의리의리한 KIA의 루키 이의리!!(21.4.2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 골수팬 족제비입니다:-) 요즘 기아 경기에서 유일하게 보는 즐거움을 주는 이의리 선수가 한화이글스전에 선발 등판했습니다. 6이닝 2피안타 10탈삼진 1볼넷으로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팀의 4-0 완승을 이끌며 으리으리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10개의 탈삼진은 보는 내내 볼넷에 지쳐있는 기아 팬으로서 오랜만에 시원한 느낌을 받으며 행복함을 느꼈습니다. 답답한 기아경기의 사이다랄까...ㅎㅎㅎㅎ 저번 LG경기에서 승리투수 요건을 형님들이 승리를 지켜주지 못해 첫승을 놓쳤지만 이번에는 불펜 박진태, 김현준 선수가 나머지 이닝도 완벽하게 막아주며 꿈에 그리던 첫승을 이루었습니다. 사실 타자쪽은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멍때리는 모습도 보여줬지만 한화가 점수를 떠먹여 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티스토리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웹마스터도구 등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저처럼 티스토리를 이제 막 시작하신 분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블로그를 찾을 수 있도록 사이트 등록을 해야합니다. 먼저 우리나라 검색순위 1위인 네이버에 자신의 티스토리를 노출시키기 위해서 한번 등록해보겠습니다!! 1.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를 검색하셔서 들어가세요. 2. 로그인을 하고 웹마스터도구를 들어가세요. 3. 티스토리 주소를 입력하고 화살표시 버튼을 눌러주세요. 4. HTML 태그 선택 후 메타태그를 복사해주세요. 5. 자신의 티스토리로 들어가 관리-꾸미기-스킨편집으로 들어갑니다. 6. 복사한 메타태그를 사이 적당한 위치에 붙여넣기 후 적용을 눌러주세요.

[연금저축] 족제비의 연금저축 ETF TIGER미국S&P500 투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지난 연금저축 ETF로 추천드린 TIGER미국나스닥100에 이어 TIGER미국S&P500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연금저축] 족제비의 연금저축 ETF TIGER미국나스닥100 2개월차 후기 안녕하세요~ 족제비입니다:-) 지난 메리츠연금저축펀드 후기에 이어 이번에는 연금저축 ETF 후기를 적어보자 합니다. 족제비가 시작한 연금저축 ETF는 바로 미래에셋 TIGER미국나스닥100입니다. 우 mksd77.tistory.com 미국주식에서 QQQ와 더불어 제일 인기 많은 ETF는 SPY입니다. SPY는 미국 S&P 500 지수를 추종하는 ETF입니다. S&P500 지수란 미국 스탠더드 앤 푸어사(Standard&Poors)에서 기업규모, 유동성, 산업의 대표성을 고려하여 선정한 우량주..

[연금저축] 족제비의 연금저축 ETF TIGER미국나스닥100 2개월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족제비입니다:-) 지난 메리츠연금저축펀드 후기에 이어 이번에는 연금저축 ETF 후기를 적어보자 합니다. [연금저축펀드] 족제비의 메리츠 연금저축펀드 4개월차 후기 작년 12월쯤 우연히 유작년 12월쯤 우연히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존리님 영상을 봤습니다. 주식을 모르는 초보자들은 연금저축펀드 먼저 시작해야한다고 강조하시는 것을 보고 계좌를 개설했었 mksd77.tistory.com 족제비가 시작한 연금저축 ETF는 바로 미래에셋 TIGER미국나스닥100입니다. 우연히 김작가TV 조병학 선생님편을 보다가 미국ETF QQQ를 알게 되었습니다. QQQ는 시가총액을 기준으로 나스닥 주식 시장에 상장된 100개 종목의 지수를 추종하는 ETF입니다. 상위 15위 구성 종목입니다. 1위부터 100위까지 순서..

[쿠키런킹덤] 족제비 똥손의 퓨어바닐라 쿠키 뽑기 후기 토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입니다:-) 어제 슈크림맛 쿠키가 나왔다고 글을 쓰고나서 이틀 연속으로 금손으로 퓨어바닐라 쿠키를 뽑았습니다!!! 똥손으로 유명한 족제비이기에 나오는 순간 소리를 질렀어요. 저만 안나오길래 데브시스터즈를 항상 신뢰하지 못했는데 서민에게도 기회가 있었네요ㅋㅋㅋㅋㅋ 저는 진리의 빛 차원 뽑기에서 퓨어바닐라 쿠키가 나왔습니다. 확률은 0.301% 영혼석은 1%로 크리스탈 뽑기보다는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250번 뽑으면 확정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족제비는 운이 좋지 않기 때문에 250번을 해서 받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구요ㅜㅠ 그러던 와중... 퓨어바닐라 쿠키가 두둥하며 나왔습니다ㅎㅎㅎㅎ 퓨어바닐라 쿠키는 회복형으로 후방에 위치합니다. 스킬은 사랑과 평화 '바닐라..

[SKIET] SKIET 공모주 청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오늘부터 10시부터 SKIET 공모주 청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직 안하셨다면 21.4.28.(수)~4.29.(목) 10:00~16:00 일정과 시간을 한번더 꼭 확인하시고 잊기 전에 얼른 신청하세요~ 족제비는 미래에셋 / 한국투자 / NH투자증권 / 삼성증권 4개 계좌로 청약을 신청하였습니다. 저는 소액주주이기때문에 각 10주씩만 넣었습니다. 배정이 많은 미래에셋(46%)과 한국투자(32%)는 1주씩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 삼성증권(3.5%)과 NH투자증권(3.54%)은 과연 똥손으로 유명한 족제비가 배정받을 수 있을지...ㅋㅋㅋ 기대해봅니다!!! 아브라카다브라~ 마지막 확인 버튼은 행운의 기를 한번 쏴주시고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SKIET] SKIET 공모주 청약..

[양현종 4 1/3이닝 2실점] 양현종 MLB 데뷔 후기(21.4.27.) [내부링크]

양현종이 드디어 본인과 모두가 바라던 MLB 데뷔에 성공했습니다!!! 텍사스 레인저스의 홈구장인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 LA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3회초 2사 2,3루 상황에서 구원 등판으로 데뷔전을 가졌습니다. 4 1/3이닝 5피안타 1피홈런 1탈삼진 2실점으로 조금 아쉽지만 잘 던져줬다고 생각합니다. 양현종 선수는 경기후 인터뷰에서 "첫 등판치고는 안타를 많이 맞았지만 재미있게 던지고 내려왔고, 추가 실점을 안했으면 역전할 수 있는 찬스가 있었을 것 같아서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했다. 첫 등판이었던 만큼 다음 등판부터는 긴장을 풀고 더 잘 던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여기가 말그대로 진짜 꿈의 무대인 것 같다"라는 말처럼 요즘 KIA에 양현종이 없어서 무척 아쉽지만 꿈의 무대를 향한 도전에 박..

[삼성전자우] 족제비의 삼성전자우 장기투자 시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족제비도 주식투자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나 빼고 모든 사람이 주식투자를 하고 있는데 혼자서만 뒤처지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어 존리님의 영상을 보면서 경제적 사고를 바꿔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은행 이자가 점점 낮아지고 물가는 상승하는 상황에서 통장에 돈을 묵혀두는 것은 돈을 썩게 하는 것이다. -돈이 일하게 해야한다. -단기간에 부자가 되는 욕심을 부리면 안된다. -장기간 복리의 마법을 실현해야한다. 코로나 이후 주가가 많이 오른 상황에서 떨어지면 어쩌지라는 걱정이 들지만, 하려고 마음먹은 이상 바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처음으로 선택한 종목은 바로 삼성전자우!!! 족린이가 삼성전자우를 선택한 이유는 1. 삼성이 망하면 한국이 망하는거다라고 생각합니다. 2. 삼성전자 보통주보..

[삼성vs기아 3:2 패] 오승환의 300세이브 제물 KIA경기 후기(21.4.25.) [내부링크]

저는 15년째 KIA의 열혈팬입니다ㅎㅎㅎㅎ 볼때마다 고구마를 먹는 느낌이라서 내일부터 안봐야지...하면서 올해도 전경기를 시청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오늘의 선발은 브룩스!! 삼성 선발 이승민과의 대결에서 압도적인 구위를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오늘도 역시 타선의 분산된 집중력..... 많은 기회를 또 날려먹고 2점에 그칩니다. 터커가 좀 살아나는 것 같으면 귀신같이 4,5번의 침묵.... 정말 답답합니다. 나지완 선수는 언제쯤 살아날 수 있을까여...흡... 초반의 좋은 기회를 다 놓치고 이후 KIA의 타선은 삼성의 양창섭 선수의 투구에 꽁꽁 묶였습니다. 브룩스는 7회까지 오늘도 자신을 임무를 다했지만 2실점을 하고 승리투수가 되지 못했네요ㅜㅠ (브룩스 파이팅...) 동점을 허용하고 에러로 역전까지..

[SKIET] 족제비의 SK아이이테크놀로지 SKIET 공모주 청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4.28.(수)~29.(목)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공모주 청약이 있습니다. 족제비는 공모주 청약을 SK바이오사이언스로 공부삼아 해본적이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에서 각 1주를 배정받아서 따상을 인생 처음으로 경험해보고 다음날에 매도를 하였습니다. 이후 다른 대어가 나타나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마침 SKIET 공모주 청약일이 왔습니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는 SK이노베이션의 분리막 제조 자회사입니다. 분리막은 전기자동차 배터리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배터리의 안정성을 좌우하는 핵심 소재라고 하네요. SKIET는 벌써 기관들의 청약자금 합계가 3,166조원으로 SK바이오사이언스의 종전 최다 일반청약 증거금(63조6,000억원) 기록도 갈아치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쿠키런킹덤] 족제비 똥손의 슈크림맛 쿠키 뽑기 후기 토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평소 저는 똥손으로 유명합니다ㅜㅠ 안그래도 현질없이 무과금 쿠키런킹덤을 하는데 뽑기도 못하니 발전하기가 참 힘드네요. 데스시스터즈가 상품을 구매하도록 설계를 잘 해놓은 것 같습니다ㅋㅋㅋ 슈크림맛 쿠키는 길드뽑기에서만 가능한데 확률이 무려 0.3%!!! 똥손 족제비에게는 턱없이 낮은 확률이죠ㅜㅠ 평소처럼 열심히 쿠키런킹덤 서민으로서 길드사냥을 하고 길드뽑기를 했는데....두둥!!!! 슈크림맛 쿠키가 나왔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이제 어엿한 금손이라구요!^^ 슈크림맛 쿠키의 스킬은 '젤리 넓은 영역에 젤리 회오리가 휘몰아치며 범위 피해를 준다. 더불어 마법의 힘으로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한다.' 1회 피해량을 주면서 공격력에 비례해서 체력회복을 시켜주는 스킬입니다. 매..

[연금저축펀드] 족제비의 메리츠 연금저축펀드 4개월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작년 12월쯤 우연히 유작년 12월쯤 우연히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존리님 영상을 봤습니다. 주식을 모르는 초보자들은 연금저축펀드 먼저 시작해야한다고 강조하시는 것을 보고 계좌를 개설했었습니다. 연금저축펀드의 장점은 1. 1년 400만원 최대 16.5% 연말정산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2. 원금손실의 위험이 있지만 상품들을 선택하여 투자할 수 있다. 족제비 입장에서는 아직 주식을 모르기도 하고 어차피 장기투자를 할 생각이면 55세 이후 수령할 수 있는 연금저축펀드가 투자를 시작하기에 적당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ㅎㅎㅎㅎ 저의 금융문맹을 깨우쳐 주신 존리님이 대표로 계시는 메리츠자산운용 어플을 받아서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20.12월에 여윳돈이 있어 70만원 정도를 매수하고 매달 ..

[Bee코인] 족제비의 비코인 스마트폰 모바일 채굴 방법 후기 [내부링크]

스마트폰 모바일 채굴 파이코인에 이어 2탄 Bee코인을 소개합니다. 비코인도 파이코인과 마찬가지로 모바일 가상화폐 무료채굴 코인입니다. 두 코인이 모두 채굴자가 증가하고 있어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여 많이 채굴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은 상장이 되어있지 않아 가치는 주어지지 않았지만 머지않아 상장 후 평가를 받으리라 생각합니다. 비코인 설치 및 채굴 방법입니다. 1. 플레이스토어나 애플스토어를 들어가셔서 Bee Network를 검색하세요. 2. 휴대폰번호나 페이스북으로 가입합니다.(다른 코인 채굴도 페이스북으로 연동을 많이 하므로 페이스북 아이디가 없다면 따로 하나 만들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국가: Korea, Republic of Korea 선택 -Name: 여권이름과 동일하게 (한번에 정확히..

[파이코인] 족제비의 파이코인 스마트폰 모바일 채굴 방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모바일로 누구나 쉽게 채굴할수 있는 코인이 있다고 합니다. 그건 바로... 파이코인!!! 스마트폰만 있다면 하루에 한번 클릭으로 채굴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상장되어 있지 않지만, 모바일로 쉽게 채굴할 수 있다는 점과 과거 비트코인처럼 어떻게 오를지 모르기때문에 하루에 1초씩 투자하는 것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가상화폐 투자에는 많이 늦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저와 함께 채굴부터 시작해보세요~ 앱설치 및 채굴 방법입니다. 1.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Pi Network를 검색하세요. 2. 휴대폰번호나 페이스북으로 가입합니다.(다른 코인 채굴도 페이스북으로 연동을 많이 하므로 페이스북 아이디가 없다면 따로 하나 만들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번호로 하는 경우..

20대-30대 여성, 남성 탈모 예방 맥주효모 효능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족제비는 머리숱이 적고 M자 이마를 가지고 있어 잠재적 탈모 위험군입니다.(T_T) 머리가 비어보이거나 많이 빠지지는 않아서 생각없이 신경을 쓰지 않았지만, 일을 시작한..

정말 쉬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얼음 얼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저는 사계절 얼어죽어도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실 정도로 얼음을 좋아해서 냉동고에는 항상 얼음이 있어야합니다. 매번 얼음트레이에 물을 담고 얼린 다음 얼음통에 채우는 것도 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