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et의 등록된 링크

 mom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22건입니다.

바운스볼 [내부링크]

오늘은 바운스볼이라는 일종의 두뇌쓰는 게임을 준비해봤습니다 바운스볼을 직역하면 팅기는공이라고 말할 수 있겠는데요 예전에 초등학교 다닐때 문구점이나 뽑기에서 쉽게 구할 수 있던 그 고무공을 생각하시면..

노숙자의난3 [내부링크]

역대 최고 많은 시리즈물을 내놓고 있는 노숙자의난3탄입니다. HOBO라고도 불리우는 이 노숙자의난3은 한 노숙자가 경찰이나 시민들에게 무시와 멸시를 당하며 쌓였던 분노의 감정을 표출하여 도심에서 난동을 부..

재미있는총게임 [내부링크]

귀여운 토끼캐릭터가 함께 하는 재미있는총게임을 STOPGMO2입니다. 이 재미있는총게임은 음식재료를 구하기 위해 우물을 타고 땅굴로 들어가 당근괴물을 처치하여 채소를 얻는다는 스토리를 가진 작품입니다. 컨셉..

SSD HDD속도 비교 최적화 [내부링크]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시킬 때 가격대비성능이 가장 우수한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SSD라고 생각합니다. CPU나 RAM 등을 상향시키는 것도 물론 도움이 되겠지만, 실질적인 체감성능이 확연히 차이가 날 정도로 느껴..

주차게임 [내부링크]

운전면허를 취득했다고 해서 끝난것이 아닙니다. 사실 더 무서운것은 주차이지요 자칫잘못해서 외제차에 손상이라도 내면 상당한 비용이 깨지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연습좀 하시라고 주차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제..

레이즈3 [내부링크]

지금 당장 패키지로 나와도 손색이 없을정도의 퀄리티를 보여주는 레이즈3입니다. 레이즈3는 헤일로를 닮은 외향의 서든어택같은 섬멸전을 펼치는데요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되며 가장 큰 특징은 온라인 매치가..

바운스어택 [내부링크]

물꼬기라는 분이 자작한 인디게임 바운스어택을 소개합니다.바로 바운스어택은 이미 여러번의 업데이트로 수정작업을 거쳐 게임성을 검증받은 자작작품으로서 대난투대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별로 기대..

컴퓨터 온도측정 프로그램 hwmonitor [내부링크]

아직 낮에는 날씨가 여름의 기운이 가시지 않은 후끈한 온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오늘은 컴퓨터 온도측정 프로그램 HWmonitor라는 것에 대해 사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태블릿PC다 스마트폰이다..

드래곤볼게임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울궈먹어지고 있는 드래곤볼게임의 플래시버전입니다. 드래곤볼 게임은 어떤 플랫폼으로 출시가되던 패턴이나 퀄리티가 비슷비슷하지요. 대충 이러한 팬 작품도 높은 완성..

천공대전 2인용격투게임 [내부링크]

심심한 하루를 채워줄 천공대전 2인용격투게임을 소개합니다.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천공대전 2인용격투게임은 아쉽게도 많은 캐릭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고를 수 있는 캐릭터는 오직 두가지 입..

눈빛보내기 [내부링크]

특이한 심심풀이 작품 눈빛보내기입니다. 요즘 휴가철 해변가에서 눈빛보내기 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모래사장을 뛰어다니며 남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기 위해 열심히 눈빛을 보내야 합니다. 메인화면은 일본..

그래픽카드 온도측정 프로그램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그래픽카드 온도 측정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래픽카드 온도는 스펙에서 빠지면 안되는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부품의 고장 여부를 알아볼 수 있는 가장 쉬운 참고자료이기..

pc리듬게임 [내부링크]

한때 인기를 누렸던 장르이기도한 리듬액션을 플래시작품으로 만나봅시다. pc리듬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이 pc리듬게임은 NEW grounds에서 제작하고 퍼블리싱하였습니다 음악으로하는 작품이다 보니 용량이..

체스게임 [내부링크]

서양의 장기라고 볼 수 있는 체스게임을 가져왔습니다. 해당 체스게임은 기본적인 방식에는 충실하면서 몇가지 애니메이션을 첨가해서 실감나게 연출을 하였는데요 본래 체스나 장기는 전쟁을 다루는 보드게임이기..

하드디스크 속도 측정 [내부링크]

오늘은 하드디스크 속도 측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컴퓨터의 성능을 생각할때 우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이 심장이 되는 프로세서(CPU)와 램 혹은 그래픽카드를 먼저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맞..

레고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오래전에 아주 유명했던 레고게임 정크봇이라는 작품입니다 .이 레고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shockwave"라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실행이 안될시 자세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adob..

틀린그림찾기게임 [내부링크]

신개념 틀린그림찾기게임 4DIFFRENCES라는 작품을 들고왔습니다. 틀린그림찾기게임은 굉장히 많은데요 보통 틀린그림찾기는 멈춰진 2가지 비슷한 그림에서 틀린 부분을 찾아 맞추는것이 가장 일반적인데요 이 4디..

아오오니 [내부링크]

아직 여름이기도 하니 공포스런 작품을 준비하였습니다 아오오니라는 탈출게임입니다 아오오니는 일본의 한 제작자가 RPG만들기라는 툴을 이용해 만든것으로 간단한 조작법과 심플하기 짝이 없는 게임성이지만 의..

전쟁시대1무적판 [내부링크]

다들 학교 컴퓨터실에서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시지 않나요?제가 그때 자주하던 작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전쟁시대1무적판입니다. 이 작품의 오리지널은 모두 한번쯤 플레이해보셨을것이고 전쟁시대1무..

박스헤드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품은 바로 박스헤드 시리즈입니다 그중에서 오늘 가져온 박스헤드 버전은 좀비워라는 부제를 가졌습니다 이 시리즈들 중에서 온라인대전도 제공하는 것이 있지만 이것은 1인용 플레이만을 지..

벽부수기 [내부링크]

상당히 오래된 작품이긴 하나 호쾌한 액션을 가지고 있는 벽부수기는 이것이 최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이 벽부수기는 일본작품인듯한데 일본 작품은 창의력이 풍부한 대신 다소 퀄리티가 떨어지는것이 흠입니..

두뇌게임 3D [내부링크]

신박한 신개념 두뇌게임을 선보이겠습니다 아머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하는 이 두뇌게임은 3D로 구성되어 있어 깔끔하고 조작하기도 상당히 쉽습니다. 블루프린트라는 제목으로 이미 아이폰 어플로도 나와서 큰 인기..

건물부수기 도쿄 [내부링크]

오늘은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버린 유쾌한 작품을 소개하겠습니다 건물부수기인데요 묻고 따지지도 않고 건물부수기만 하면 됩니다.뉴욕버전에 이어서 도쿄버전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도시이름을 따는 이유는 바..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하지만 주의할점이 많기에 우선 꼼꼼히 숙지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점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는 업그레이드 중 불상사가 일어날 수..

총알피하기 [내부링크]

곰플레이어에서 F1을 눌르고 그 화면을 누를 경우 닷지라는 총알피하기가 나옵니다. 이것은 많이 즐겨보셨을텐데요 그 총알피하기의 여러가지 항목들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제작자는 전..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아무런 의미는 없지만 정말 즐거움만은 느낄 수 있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크게 목적은 없습니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다함께 시작해볼까요? 잉여게임이라고도 불리우는 id..

나루토vs블리치2.0 [내부링크]

애니메이션 뮤겐의 집합체 나루토vs블리치 2.0 최신버전을 준비하였습니다. 플래시 격투작품 중 비할자가 없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나루토vs블리치2.0은 물론 일본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한 중국의 인..

자전거게임 [내부링크]

요즘은 자전거시대라는 말이 가장 어울릴정도로 건강을 생각하던 레저스포츠로 이용하던 자전거 인구수가 상당히 늘어났죠?저도 많이 타고 다니며 건강은 물론 차비까지 아낄 수 있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스틱아레나 [내부링크]

간단한 인디게임을 온라인으로 함께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여기 설치도 필요하지 않은 네트웍 플레이작품 스틱아레나입니다 이 작품은 기존 스틱아레나의 후속작격인 디멘션 이라고 합니다.졸라맨..

잭스 더 레전드 [내부링크]

아주 신박한 작품을 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개인제작으로 빛나는 잭스더레전드라는 작품입니다. 웃긴대학 사이트의 "옹고집전"닉넴을 가지신 분이 창작하셨고 허락하에 이렇게 가지고 왔습니다 잭스더레전드는..

시간때우기 좋은게임 [내부링크]

요즘 휴가다 뭐다 무료한 시간을 때우느라 힘드시죠?그래서 소개해드려 합니다 바로 시간때우기게임입니다.이거 하나면 타임머신을 탄듯 순식간의 시계바늘이 바뀌어져있을겁니다 시간때우기 좋은게임으로는 아주..

밍밍과왕따 [내부링크]

오늘은 추억돋는 작품에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예전에 아주 인기있었던 게임 포트리스나 웜즈같은것을 기억하시는지요? 일정한 파워를 측정해서 미사일을 날려 상대를 맞추는 형태의 장르는 이미 도스시절부터 상..

탈출게임 [내부링크]

요즘 아침바람이 참 차군요 아직 8월 초반인데 말입니다. 오늘 같은 경우는 역시 즐거운 놀이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참신한 탈출게임 하나 준비하였습니다 바로 컨티뉴티라는 작품인데요 이 탈출게임은 G맨 종결자..

자전거 펑크패치 수리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자전거 펑크패치 키트로 수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타이어 펑크나면 튜브 자체를 새것으로 교체 하는 것이 좋다고해서 매번 새 튜브로 교체를 했으나 너무 자주 펑크가 나는 바람..

이누야샤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퀄리티 높은 작품을 준비하였는데요. 당장 패키지로 출시하여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재미가 보장됩니다. 바로 이누야샤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이누야샤게임은 애니메이션으로도 매우 유명한 이누야샤를 배..

성지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요즘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밤날씨가 제법 쌀쌀 하군요 아마 비가 온 후라 그런거 같습니다만, 유난히 춥군요 왠지 지구의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아 겁이 납니다 그래도 항상 즐거움은 추구..

공룡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잘지내셨지요. 오늘은 제가 아주 좋아하는 주제이죠 바로 공룡게임입니다. 공룡이 만약 현대시대에 출현한다면 사람들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공룡게임으로 그 상황을 상상하며 플레..

감옥탈출게임 [내부링크]

플래시제작 커뮤니티에서 개인이 제작한 감옥탈출게임입니다. 단순하기짝이 없는 퀄리티이지만 은근히 사람을 진땀나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감옥탈출게임은 제목 그대로 죄수가 감옥을 빠져나와 안전지대로 까..

아이탈출2 공략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작품은 아이탈출2라는 작품입니다 이미 여러 시리즈로 나와 있고 인기도 상당합니다 아이탈출2는 나온지 꽤나 오래된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인기가 식지 않은것은 굉장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

델 베뉴8프로 사용기 윈도우태블릿 [내부링크]

요즘 안드로이드 시대를 벗어나 윈도우8.1이 설치되어 있는 태블릿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중 제대로 모습을 갖춘 최초의 모델이라고 볼 수 있는 델 베뉴8프로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 유명한 컴퓨터 제..

학교전쟁 [내부링크]

오늘은 상당히 오래된 작품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아마도 엄청난 고전으로 생각되는데요 제가 이제 20대 중후반에 접어드는데 아마 중학교때쯤 플레이해봤던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학교전쟁이라는 작품으로 학교..

대두축구 최신 [내부링크]

월드컵이 한참 지난 이 시점에 무슨 축구냐 하시겠지만 게임은 언제나 영원하지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작품은 대두축구의 최신판인 월드컵 챌린지입니다. 대두축구는 익히 많이 플레이해보셔서 아실겁니다 . 플레..

페이팔 가입방법 [내부링크]

요즘 한창 뜨고 있는 것이 바로 해외직구라는 것은 다들 아실텐데요 해외직구는 같은 제품의 국내 가격보다 많게는 50%까지 저렴한 경우가 많습니다 . 그러니 그쪽으로 사람들이 몰릴 수 밖에요 다만, 문제가 하나..

해피휠스 [내부링크]

오늘은 그토록 아프리카 BJ들에게 사골처럼 우려먹어졌던 무중력계의 사골이라고도 불리우는 해피휠스입니다.해피휠스는 제목 그대로로 따지면 행복한 바퀴라는 뜻인데요 한번 플레이 해보고 나면 전혀 행복해지지..

잭스미스 게임 [내부링크]

이번 작품은 상당히 독특한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기를 제작하여 병사들에게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일명 타이쿤게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잭스미스 게임이라는 작품인데요 무기를 제작하는 당나귀의 이름..

컴퓨터 사양보는법 CPU-Z [내부링크]

오늘은 초보자도 쉽게 컴퓨터 사양보는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아주 간단하니 쉽게 따라오실 수 있을거라 생각이 되는군요. 우선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아무런 프로그램 없이 컴퓨터 사양보는법이 있고 CPU-..

코믹스타파이팅3.3 [내부링크]

오늘 준비한작품은 애니메이션 스타들이 총 출동하여 대난투를 벌이는 코믹스타파이팅3.3입니다. 기존 작품보다 뭔가 많이 퀄리티가 높아진듯 합니다. 코믹스타파이팅3.3은 원피스와 나루토, 유희왕 그리고 테니스..

해피힐스2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작품은 해피휠스 2라는 무중력게임의 끝판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피휠스 2는 다른 작품들의 그 답답함과는 다르게 유쾌함, 통쾌함 그리고 스피드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소 잔인한 장면..

탱크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메카닉(?)쪽으로 한번 가볼까 합니다. 아..메카닉이 아닌가요.. 아무튼 기갑탱크로 적을 무찌르는 탱크게임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이 탱크게임의 정식이름은 TANK BLITZ입니다. 5메가의 용량에 어울리지..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 [내부링크]

오늘도 역시 굉장히 유명한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작품 역시 제가 어렸을때 처음 접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바로 플라이트라는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입니다. 말그대로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은 종이로..

할만한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오늘은 엄청난 수작을 들고 왔습니다. 이름은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할만한 플래시게임인데요 바로 LOOT THE GAME이라는 작품입니다. 요즘 할만한 플래시게임을 찾다가 아주 좋은 녀석을..

슈퍼헥사곤 [내부링크]

순발력과 집중력을 요구하고 난이도가 있는 작품 슈퍼헥사곤입니다. 몇번이고 시도해봐도 슈퍼헥사곤은 그리 오래 플레이를 하지 못하겠네요 여기 블로그에 포스팅 해놓은 글들 중 어려운 작품도 여럿 올려놓았고..

굴착소년쿵 한글판 [내부링크]

이전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한게임플래시라는 곳에서 아주 인기있던 작품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굴착소년쿵 한글판입니다. 굴착소년쿵 한글판 작품은 땅을 팔 수 있는 드릴 하나로 괴물로 부터 지구를 구하는 무시..

좀비바이러스2 [내부링크]

오늘은 굉장히 독특하고 재미난 작품을 들고 왔습니다 . 바로 좀비바이러스2 입니다. 전작 좀비바이러스에 비해 그래픽이나 여러가지 퀄리티가 상당히 높아졌고 스테이지를 세계 주요 국가의 도시로 하는데 그 도..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이용해 티스토리 누락해결 [내부링크]

티스토리 뿐만 아니라 블로그를 하는 유저라면 네이버를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당연하겠지요. 충분히 정성들여 쓴 글들이 알 수 없는 이유로 검색을 해도 누락되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곤 합니다. 단순한 일시적 오..

바인딩 오브 아이작 [내부링크]

이번에는 바인딩 오브 아이작이라는 작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뉴 그라운드에서 퍼블리싱 하는 작품인데 바인딩 오브 아이작은 스팀에서 출시되기도 하였죠. 스토리를 조금 살펴보면 조금 예전에 해서 정확한 기억..

물고기키우기게임 [내부링크]

바닷속에서 물고기를 성장시켜봅시다. 헝그리샤크라고 스마트폰 어플로 많이 해본듯한 장르의 물고기키우기게임입니다. 본래 이름은 이볼보 플러스 , 즉 진화를 주제로 하는 물고기키우기게임인데요. 자신보다 작..

전쟁시대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 푹푹찌는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바다를 가지 아니 할 수 없습니다만, 방학이 다가오고 뜨거운 태양열에 조금만 비춰져도 살갗이 검게 타오르는 계절이라 뭐니뭐니해도 집안에서 재..

자전거스티커 제거 [내부링크]

요즘 같은 경우는 자전거 이용 유저들이 상당히 많아짐에 따라 고가도 많아지고 성능 뿐만 아니라 화려한 외관을 중시하는 경향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10만원대 상당의 자전거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소위 말하..

스폰지밥게임 [내부링크]

재능프로에서 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스폰지밥게임은 서양 애니로는 유일하게 인기가 꾸준히 지속되는 작품입니다. 물론 여러가지 인기 애니메이션도 있기는 하지만 파급..

전쟁시대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이번 시간은 디펜스 시리즈중 가장 오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인 전쟁시대2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쟁시대2는 문명과 같이 시대를 발전시켜나가며 적과 전쟁을 벌이는 디펜스장르..

avoid n survive 1.5 [내부링크]

오늘은 주전자닷컴의 아주 유명한 플래시게임 avoid n survive 1.5를 준비하였습니다 뭐 말로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익히 잘아시고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avoid n survive 1.5는 이미 많은 아프리카 BJ들이 플레이..

자전거어플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오늘은 자전거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요즘 살을빼려고 자전거를 열심히 타고 있는데요 . 헬스던 줄넘기던 여러가지를 해보았지만 지루해서 오래 하지는 못하고 그만 두기를 반복..

슈퍼파이터스 [내부링크]

홍콩 느와르 영화나 보스에서나 나올법한 검은 슈트와 정장을 입은 남정네들의 건물에서 펼쳐지는 백병전 슈퍼파이터스입니다. 슈퍼파이터스는 크게 화려하거나 스케일이 큰 무기들은 존재하지 않지만 영화같은 연..

후레쉬맨게임 [내부링크]

카툰히어로라는 제목의 특촬물을 주제로 하는 작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후레쉬맨게임으로도 널리 알려져있는데요 솔직히 후레쉬맨게임이라기 보다는 파워레인저에 조금 더 가깝습니다. 플래시로 만들어져 다..

과격한레이싱 [내부링크]

자동차를 이용해 무지막지하게 질주하는 레이싱 과격한레이싱입니다. 이름과는 다르게 과격한 레이싱은 별다를 것 없는 조작방법으로 자신의 자동차를 이용하여 경주에서 승리를 하면 얻는 돈으로 좀 더 과격하게..

마우스피하기게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마우스피하기게임입니다 . 정식 명친은 THE LINE GAME으로 마우스피하기게임으로 쉽게 불리웁니다. 마우스를 움직일때마다 선을 그리며 졸졸 커서를 따라다니는 점은 여러가지의 장애물을..

아빠와나 아빠편 [내부링크]

오늘은 아무 의미 없는 잉여게임의 대두 , 아빠와나 아빠편을 준비하였습니다. 아빠와나 아빠편은 조금 나온지가 오래 된 만큼 그리 좋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 시리즈의 장점은 독창적인 캐릭터의..

건물부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작품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Collapse it이라는 건물부수기 게임인데요 collapse를 직역하면 바로 붕괴라는 뜻입니다 건물부수기 작품 중에 가장 퀄리티와 완..

병맛올림픽게임 [내부링크]

오늘 작품은 병맛 시리즈 중 가장 조작법이 어려운 병맛올림픽게임입니다. 이 시리즈는 키보드의 단 몇가지 키만으로 조종하여 캐릭터를 움직이는 병맛올림픽게임은 관절하나하나가 따로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상..

낚시게임 [내부링크]

요즘같이 세상이 어지럽고 복잡한 날에는 혼자 낚시여행이라도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물론 그런 여유가 보장될리가 없겠죠 항상 생각만으로 곱씹으며 아쉬움을 달래고 있습니다. 저와 다르지 않은 분이..

성부수기2 [내부링크]

오늘은 중세를 배경으로 한 성부수기2입니다. 투석기 하나만으로 유럽을 지배하려는 자신감을 가진 녀석들의 모험 성부수기2는 투석기는 변함이 없지만 나무 부터 시작해서 던질거리들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습니..

10초버티기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게임은 바로 10초버티기게임입니다 . 이렇게 말하면 좀 생소하시겠지만 10초버티기 게임은 이미 여러분들이 많이 만나보신 작품으로 플레이 방식이 꽤나 익숙하..

두뇌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머리가 좋아지는 퍼즐 두뇌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패쓰로직이라는 두뇌게임인데요. 두뇌를 사용하는 게임은 시작하기전에는 상당히 지루할 거라는 인식이 있지만 막상 플레이를 하고나면 중독이 되어버리..

CD굽기 누구나 쉽게 CD레코딩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각종 CD굽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CD굽기 방법은 엄청 간단한데 뭐 이런것까지 글을 쓰고 있느냐 반문하신다면 할말이 없지만 저는 어디까지나 초보자들을 위해 최선의 글을 쓰는 것이기 때문에..

풍선타워디펜스5 큰화면 [내부링크]

여러분도 잘알고 계시는 풍선타워디펜스5입니다 . 다소 큰화면으로 준비하였기 성능이 낮은 PC에서는 다소 속도가 느릴 수도 있습니다 풍선타워디펜스5는 원숭이들이 등장하여 바나를 훔치러(?) 침공해오는 풍선들..

핀볼 게임 [내부링크]

아주 산뜻한 작품을 들과 왔습니다, 지금같이 더운 계절에는 왠지 분위기가 맞지 않는듯 하지만 더욱더 시원하게 즐기시라고 핀볼 게임하다 들고 왔습니다. 스노우볼이라는 핀볼게임입니다, 제목만으로도 대충 어..

나루토게임 [내부링크]

중국에서 제작된 나루토게임입니다. 기존의 원피스나, 블리치버전에 비해 다소 퀄리티는 떨어지지만 나루토게임은 한번의 3명의 캐릭터들을 선택하야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나루..

킹덤러쉬 프론티어 디펜스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아주아주 유명한 디펜스게임 킹덤러쉬 프론티어입니다. 아머게임즈의 이름을 알리게 된 계기가 되는 명작이지요.디펜스게임의 고퀄리티로 가는 시초가 되는 작품이 바로 킹덤러쉬 프론티어 입니다. 용량이..

심장수술게임 [내부링크]

최근 방영하는 닥터이방인이라는 드라마는 재밌게 즐겨보고 있는데요. 그곳에서 주인공 이종석이 천재적인 감각으로 심장수술을 합니다. 그의 출신으로 남들이 편견을 갖지만 , 아랑곳 않고 당당하게 실력으로 보..

레전드 오브 곡괭이 동영상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 인디 시장의 자존심을 소개하려 한다. 인디게임이란 1인 혹은 소수가 아무런 대가 없이 제작하는 것을 보통은 그렇게 부르고 있다. 레전드 오브 곡괭이가 제작되고 있는 과정도 그러하다 . 레전드 오..

롤 리플레이 보는법 - lolrecorder 다운 [내부링크]

요즘 최고의 인기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것이라 생각됩니다. 대전을 진행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굉장히 멋진 컨트롤 장면들을 연출할때가 있습니다 그때, 한번쯤은 재방송을 보고 싶다는..

노숙자의난8무적판 [내부링크]

뭔가 지저분한 냄새가 슬슬 풍겨오는 괴상한 작품 노숙자의난8무적판입니다. 그런데 뚜껑을 열어보니 노숙자의난8이 아니라 6이었군요. 다음 작품들은 인기가 없어서 내렸다고 하는데 우선 이 작품을 처음 만나보..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한때 선생님 몰래 춤추는 동영상같은게 뜨고 나서 부터 굉장히 많은 패러디를 낳은적이 있었죠. 좀 오래된 작품이긴 한데 이름하야 그런동영상을 패러디해서 만든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디펜스게임 - 과일디펜스 [내부링크]

항상 무시무시한 적을 맞서고 총과 칼을 이용한 전쟁무기들로만 방어를 하는 디펜스게임에 질리셨다면 여기 아주 명랑한 디펜스게임이 있습니다. 이름하야 과일디펜스 벌써 부터 매우 명랑하고 자연친화적이지 않..

미친말게임 - 병맛게임 [내부링크]

우리 말에게는 장애가 있어요? 어딘가 부족해보이는 하얀색 백마를 훈련시키는 한 청년 , 걷기조차 제대로 못하지만 멋지게 달리는 것을 훈련시켜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미친말게임입니다. 병맛게임 중의 가장 유..

플래쉬게임 인커션2 [내부링크]

인기 타워 플래쉬게임 인커션2입니다 킹덤러쉬 프론티어와 아주 흡사한 작품이지만 좀 더 퀄리티가 상승되어 제작된 플래쉬게임이지요. 이 역시 아머게임즈에서 퍼블리싱 하였습니다. 타워 플래쉬 인커션2 한번 살..

아오오니의 모험 [내부링크]

일본 공포게임으로 유명한 아오오니의 모험의 플래시버전입니다. 카카오님이 제작하신 작품으로 꽤나 좋은 작품들을 많이 만드느시는 분이시죠. 아오오니의 모험은 실시간 방탈출 장르로 어딘지 알 수 없는 저택을..

겨울왕국 엘사 옷입히기게임 [내부링크]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돌풍을 일으킨지 꽤나 지났음에도 아직도 그 인기는 식지 않았나봅니다. 오늘 준비한 작품은 겨울왕국 엘사 옷입히기 게임입니다. 제 블로그도 이제 전연령층을 위한 공략이..

오른쪽마우스해제 크롬 pigtoolbox [내부링크]

여러사이트를 다니다보면 오른쪽마우스가 막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과제 같은 것을 할때 필요한 정보가 있는데 우측 마우스가 막혀있으면 드래그조차 되질 않습니다. 이럴때 유용히 사용할 수 있는 툴이 구글 크..

언투다이2012 좀비게임 [내부링크]

지구가 좀비들에게 점령당하고 이동할 수 있는 경로가 그들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목적지까지 가려면 수많은 좀비들을 처치해야 합니다 그 수가 너무 많아서 맨몸으로는 절대 지나갈 수 없지요 , 그렇지만 그에..

나루토vs블리치1.9 [내부링크]

새로운 버전으로 찾아온 나루토vs블리치1.9입니다. 이전버전과의 어떤 차이점이 있나 살펴보기는 했으나 워낙에 조금씩 업데이트 되는 바람에 꼼꼼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그럼 나루토vs블리치1.9버전을 한번 훑어..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 사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죠, 이것저것 많이 써봤지만 왠만한 저사양에서도 알맞게 녹화 되는 프로그램은 반디캠만한 것이 없습니다. 요즘 같은 경우 동영상을 녹화하여 유튜브..

황혼 기타프로 악보 [내부링크]

반주와 음을 동시에 치는 기타를 핑거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일본의 핑거스타일의 대가 코타로 오시오의 대표적인 곡입니다. 바로 황혼인데요 아주 유명하지요. 저도 기타를 잘은 못치지만 요즘 이거 연습하는 재..

아빠와나 무적모드 [내부링크]

격투액션 플래시 시리즈로 유명한 아빠와나 무적모드 버전입니다. 도저히 아빠로는 보이지 않는 과격함과 아들로는 보이지 않는 괴상한 외모를 가진 병맛 시리즈 아빠와나 무적모드는 말그대로 체력이 무한대이고..

나나카크래쉬 - 오타쿠날리기 [내부링크]

무지하게 저퀄리티에다가 아주 아주 단순함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이 작품은 고전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조금 유통기한이 지나긴 했습니다만 신선함을 선사하기 위해 들고 왔습니다 바로 나나..

다음뷰 서비스 종료 [내부링크]

다음뷰의 검지손가락 아이콘은 너무도 유명하다 티스토리는 물론 네이버 블로그 사용자들도 파워블로거나 또는 그것을 향해 간다면 무조건 설치해야 하는 필수 아이템으로도 한때 각광받았었다. 그러나 6월 30일..

슈퍼마리오63 [내부링크]

오래되고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작품이라면 어떤 것을 꼽을 수 있을까요? 바로 슈퍼마리오 시리즈가 아닌가 싶은데요 엄청난 시리즈물로 파생된 작품이 하나두개가 아니지만 이렇듯 팬이 오마주형식으로 제작..

박스헤드 나이트메어 [내부링크]

아기자기한 레고같은 소형 캐릭터들이 마구마구 등장합니다. 바로 박스헤드 나이트메어인데요 박스헤드 시리즈의 크리스마스 버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산타복을 입은 주인공은 필드에 쌓인 눈밭에서 서서히 공격..

물고기키우기게임 - 피드어스해피 [내부링크]

무시무시한 아마존의 물고기 피라냐를 주제로 한 물고기키우기게임 피드어스 해피입니다. 이 작품은 작은 물고기들을 폭식해가며 그것들의 피를 모아 몸집이나 공격력들을 키워 성장해나가는 물고기키우기게임입니..

아큐즈2 플래시게임 추천 [내부링크]

고퀄리티 플래시게임 추천 아큐즈의 후속작입니다. 전편 같은 경우는 한글화가 진행되었는데 이거 자체가 중국에서 만든듯 보이네요. 후속작 아큐즈2는 한글화는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아큐즈2가 중국게임이라고..

네이버 키워드 조회수 확인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가장 크게 고민되고 작용하는 것이 바로 "키워드"입니다. 그중에서도 네이버에서 어떤 키워드가 얼마만큼 검색되고 있느냐 확인해보는 것도 좋은 정보가 되겠죠. 또한 네이버에서 요즘 TV CF..

농사게임 아이들파머(idle farmer) [내부링크]

신개념 플래시 농사게임 아이들파머입니다. 여러가지 농사게임이 많이 나와있지만 대부분 결제를 필요로 하는 것으로 간단하게 즐기기는 매우 어렵죠. 집에서 심심할때 즐기기엔 아주 안성맞춤인 작품이 아닐까 생..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3 [내부링크]

게임만 해보고도 피똥을 싼다는 그 유명한 작품입니다. 대정령님이 했던 플래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3입니다. 이건 방식은 아주 간단함에도 불구하고 여러가지 장애물들을 넘어가야 하는 어드벤쳐장르입니다..

방탈출게임 크림슨룸(crimson room) [내부링크]

유명 일본 방탈출게임인 크림슨룸(crimson room)입니다.2004년도에 제작된 방탈출게임으로서 공포스럽고 음산함 배경음으로 하여금 무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지만 공포스러울지 그렇지 않을지는 먼저 해보시는..

스틱워2 졸라맨디펜스 [내부링크]

로딩이 30초정도 걸릴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번의 소개할 작품은 졸라맨 디펜스 스틱워2입니다. 전작은 해본적이 없으나 스틱워2만으로도 굉장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으실겁니다 . 검은 타이즈를 입..

금캐기게임 gold miner [내부링크]

한때 많은 인기를 끌었던 작품 바로 금캐기게임입니다. 정식제목은 GOLD MINER이며 광석이나 금을 캐서 돈을 버는 게임이지요. 금캐기게임의 주인공은 백발과 흰수염을 가진 이 할아버지입니다. 인간의 욕심은 끝..

유튜브 흑백 현상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킷캣을 업그레이드 한 후 유튜브 영상이 흑백으로 나오는 현상이 나타났다. 기쁜 마음으로 업그레이드 했는데 엉뚱한 오류에 조금 당황한다. 유튜브를 나같은 경우는 심심할때 마다 훑어보기 때문에 무..

데스웜 게임하기 - 거대지렁이게임 [내부링크]

이집트 사막에 나타난 무서운 땅굴 괴물 데스웜을 조종하여 보자! 데스웜게임하기는 거대지렁이를 이용해 땅속 깊이 들어가 숨어 있다가 지나가는 자동차나 사람들이나 동물들을 잡아 먹습니다. 마치 개미지옥과..

좀보트론2 좀비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왠만한 스마트폰 어플보다도 훨씬 질이 높은 좀비플래시게임을 소개하여 드립니다. 이름하야 좀보트론2입니다. 로봇캅처럼 인간이 갑옷을 입고 좀비무리들을 처치해나가는 좀비트론2는 메탈슬러그 같은 여느 오락..

충치디펜스2.2 [내부링크]

사람이 태어나고 받는 오복중의 하나가 바로 치아입니다. 이빨의 건강은 백번강조해도 부족함이 없지요 치과에서 치료받을때도 적지않은 비용이 들기도 하고요. 하지만 자칫 방심하다간 최악의 상황을 초래하기도..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내부링크]

국내최대의 커뮤니티사이트 디시인사이드의 합성필수요소갤러리의 모든 주인공(?)들이 모두 모여 만든 작품, 바로 이것이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버전입니다. 줄여 합필갤이라고도 불리우는 이곳에 다소 사회에..

전쟁시대3 - 아미오브에이지 [내부링크]

고퀄리티 타워디펜스류인 전쟁시대3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고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전쟁시대3는 마치 테란과 저그가 싸우듯이 종족간의 전쟁이 시대가 발전되면서까지 이어지고 있습니..

마이티나이트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화창해지고 있습니다 . 이거 참 몸을 가꾸지 않으면 안되겠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 재밌는 녀석들 놓고 밖을 나갈 수가 없습니다 오늘의 작품은 바로 마이티나이트입니다. 굉장한 퀄리티를 엿볼 수..

겨울왕국 직소퍼즐게임 [내부링크]

얼마전까지만해도 디즈니의 유명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상당히 인기를 끌었습니다. 조금 늦은 감이 없지는 않지만.그래도 직소퍼즐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겨울왕국 직소퍼즐 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약 9개의..

천지창조게임 두들갓2 [내부링크]

창의력을 증대시키기 위한 기가막힌 교재가 될만한 작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 바로 천지창조게임 두들갓2입니다. 내가 직접 신이 되어 세상의 만물을 창조해낼 수 있습니다. 물과 바람, 물과 모래 등 여러가지를..

퍼즐버블 게임하기 [내부링크]

타이토가 개발하고 제작한 인기의 작품 퍼즐버블 게임하기입니다. 퍼즐버블은 보글보글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우리나라에서도 상당히 인기가 있었던 고전게임인데요.귀여운 녹색과 파란색 공룡이 나와서 악당을 공..

3D땅따먹기 플래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릴적 도스용PC로 많이 해보신 방식의 작품입니다 바로 땅따먹기 플래시게임입니다. 이것은 고전은 아니고 최근에 제작된 것이라서 여러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보기드물게 고퀄리티로 제작된 3D 땅따..

낚시 플래시게임 피쉬워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작품은 낚시 플래시게임입니다. 피쉬워터라는 작품으로 정통 낚시게임은 아니지만 아케이드 방식이 가미되어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약간의 스토리가 진행되는데요 아버지와 함..

세포전쟁2 - 번식전쟁2 [내부링크]

세포를 확장하여 자신의 자식들을 늘려라! 바로 세포전쟁2의 이야기입니다. 플랑크톤처럼 생긴 세포를 모아 최대한 많은 영역을 침범하여 점령하여야 합니다. 번식전쟁2라고 불리우는 이 작품은 이미 아이폰이나..

수동변속기 장점과 단점 연비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특히 수동기어변속기가 많이 적은 나라 중 하나이다. 대부분 신차를 뽑을 때 오토미션을 추가하는것이 아주 당연시 되고 있고 또 업체에서도 그렇게 유도하도록 출시하거나 아예 수동기어 등급을..

고전게임 배틀시티 [내부링크]

오늘은 추억의 고전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어렸을적 집에 패밀리게임기는 하나씩 있어보셨을텐데요 그때 기본적으로 탑제되어있던 배틀시티라는 탱크 게임입니다. 굉장히 단순하고 용량도 상당히 작지만 그때 당..

벙커지키기3 - 스톰더하우스3 [내부링크]

적들로 부터 나의 본진을 사수하라! 벙커지키기3은 자신만의 좀 더 강하고 멋진 벙커를 만들어 적을 막아내야 합니다. 단순한듯 보이지만 그 스케일은 만은 투자가 많이 된 작품에 못지 않습니다. 현존하는 대부분..

대두축구2 [내부링크]

이제 바야흐로 월드컵 시즌이군요 , 얼마안있으면 브라질에서 월드컵이 열립니다 그런의미에서 대두축구2라는 작품을 준비하였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대충 감이 오시는지요?그렇습니다. 머리와 발만 딸랑 있는 우..

호파곤 HOPAGON [내부링크]

대정령의 인기 플래시게임 호파곤입니다. 상당히 난이도가 어려운 작품으로도 유명하지요 하얗고 네모난 녀석이 이 게임의 주인공입니다. 조작방법은 마우스 왼쪽버튼을 이용하거나 스페이스바를 이용하여 점프를..

대학살거리2 [내부링크]

좀비에게 점령되어있는 도시를 구하라. 대학살거리2는 여러가지 무기를 사용하여 폐허가 된 거리를 구하는 작품입니다. 조금 잔인할 수도 있지만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돋보이며 슈팅장르같이 위로 나아가면서 전..

루트히어로 액션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작품은 매우 단순하지만 상당히 박진감이 넘치는 루트히어로라는 작품입니다. 얼굴도 잘 보이지 않을만한 가면을 쓰고는 하나의 무기만 들고 앞을 막는 적들을 소탕하며 유유히 나아갑니다. 이것에..

슈퍼 배관공들은 충분해2 [내부링크]

드디어 꿈에도 그리던 봄같은 날씨가 돌아오고 있습니다. 이쯤되어 굉장히 흥미로운 작품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슈퍼배관공들은 충분해2라는 작품인데 이미 전작이 나와 있어 그 재미를 인증받은 상태입니다...

스카이퀘스트 - 대정령 플래시게임 추천 [내부링크]

여러분 드래곤플라이 모두해보셨죠? 그것과 비슷한류의 대정령 플래시게임 스카이퀘스트입니다. 이것도 드래곤플라이와 마찬가지로 적을 처치해 경험치를 먹고 골드를 얻습니다 그것으로 공격력을 업그레이드 하거..

원피스모험게임 대정령 플래시 [내부링크]

자, 오늘은 원피스모험게임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 게임은 말그대로 원피스 배경으로 보석을 찾아 모험을 하는 스토리입니다. 기본 스토리를 충실히 따르고있습니다. 쵸파 , 상디 , 루피 등 대부분의 인기..

노트북 우주전쟁2 (업그레이드 슈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 마음이 울쩍한날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작품은 노트북 우주전쟁2입니다. 파스텔톤의 색감이 따듯하게 느껴지는데요. 노트북 우주전쟁2는 업그레이드 슈팅 게임으로서. 기체..

무지개 벽돌깨기 - 별빛이 내린다 게임 [내부링크]

벽돌깨기 중 최강급인 무지개 벽돌깨기입니다.BGM은 별빛이 내린다를 준비하였습니다 들으면서 플레이해보시죠? 이름의 특징인 무지개색으로 이루어져 있는 벽돌깨기입니다만, 이작품의 특징은 단순하게 무지개색..

데몬쉬프트 악마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악마게임이라고도 불리우는 데몬쉬프트입니다. 데몬은 악마를 칭하기도 하는 영단어이지요. 데몬쉬프트는 악마의 명을 받은 붉은 악마가 녹색 혼령(?)을 찾아 모험을 떠난..

치킨 중독 스토리. 사쿠사쿠와 찬앤찬 치킨 먹방 실패기! [내부링크]

오늘은 치느님의 위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보려고 한다. 좀 더 정확히 말하면 치킨중독에 대한 이야기이다. 치킨을 치킨이라 부르지 않는다, 어렸을때 부터 통닭이라고 무조건 부른다. 뭐 아무런 의미 없는 이야..

나루토vs블리치1.8게임하기 플레이영상 포함 [내부링크]

팬게임으로서는 가장 고퀄리티를 보여주는 격투게임 나루토vs블리치1.8입니다. 실행 아주 잘되고요! 로딩만 다소 있을 뿐입니다. 이해를 돕기위해 제가 직접 블리치vs나루토1.8을 플레이해보았습니다.나루토게임은..

중력마스터 -GRAVITY MASTER [내부링크]

중력을 이용하여 문제를 풀이해가는 중력마스터게임을 소개합니다.. 지구상에는 모든 물체를 핵으로 끌어당기는 중력이라는 힘이 작용합니다. 중력마스터는 그러한 자연현상을 이용해 스테이지를 풀어나가는 작품..

카로시2 죽어야 사는게임 [내부링크]

카로시2 죽어야사는게임이라는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로시2는 과로라는 뜻으로 , 과로사에 대한 직장인에 대한 이야기를 암묵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제작된 것 같습니다. 카로시가 일본어거든..

Slayin (슬레인) - 아이폰게임을 플래시로! 고전 RPG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아이폰 게임으로도 유명한 slayin입니다 . 그 슬레인을 플래시게임으로 바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굉장히 작은화면에서 플레이하는데요 이것은 잘못된것이 아니라 원래 이렇습니다. 고전rpg..

엑시트패스 - exit path [내부링크]

엑시트패스 - exit path 대정령님이 G맨게임종결자에서 플레이한 게임으로도 유명한 탈출게임 엑시트패스입니다. 이 게임은 최대한 빠른 스피드로 각각의 스테이지 맵에 주어진 장애물들을 넘는 것에 목적이 있습..

포커스게임 - FOCUS G맨종결자 탈출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포커스게임입니다. 포커스를 맞추어 장애물을 피하거나 벽을 통과하고 이동을 할 수 있는 그런 게임입니다. 이건 레알 꿀잼입니다. 어쩐지 소개할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직접 플레이 해보..

렐름오브더매드갓 - 온라인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플래시 온라인게임 렐름오브더매드갓(REALM of the MAD GOD) 오늘 소개할 게임은 마인크래프트 같이 도트로 구성되어 있지만 디아블로 같이 나가면서 싸우는 플래시게임입니다. 렐름오브더매드갓이라는 게임인데요..

슈퍼미트보이(super meat boy) - 플래시게임 추천 [내부링크]

슈퍼미트보이 (SUPER MEAT BOY) 안녕하세요 , 재밌는 게임 하나 들고 왔습니다 슈퍼미트보이라는 게임입니다 일종의 탈출게임인데요 제목은 그렇게 큰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직역하면 고기 소년이라는 것인데..

김치워리어 망신 - 제작자 "강영만" 이 사태는 웃고 넘길일이 아니다. [내부링크]

김치워리어 나라망신 최근 어떤 재미교포 감독의 "김치워리어"라는 김치 홍보용 애니메이션이 인터넷상을 떠들썩하게 했다. 이 작품을 시청한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느끼는 것이 바로 "분노"이다. 나또한 개선이 이..

덕앤호버 - duck and hover [내부링크]

재밌는 플래시게임을 하나 소개하려합니다 제목은 덕앤호버입니다. 외국제작 같습니다. 콩그리게이트에서 직접 섭외해왔습니다. 게임명 : 덕앤호버(duck and hover) 대정령게임 처럼 두뇌와 스피드를 요구합니다...

젬크래프트(gemcraft) 보석 디펜스게임 추천 [내부링크]

최고의 타워디펜스 게임 게임명 : 젬크래프트(잼크래프트) 여느 타워디펜스와 게임방법은 다소 흡사할 수 있으나 , 보석을 가지고 조합을 하며 새로운 타워를 건설하고 이용자가 성장해 나가면서 강해지는 그러한..

교학사 교과서 역사 왜곡 논란 , 시선의 차이가 아닌 의도적인 왜곡 [내부링크]

한국국민들은 최근 많은 문제들에 시달리고 있다. 나라 밖에서의 시끄러운 소음 나라 안쪽에서의 소음들 , 그럼에도 어느것 하나 제대로 대응하는적 없는 정부. 최근 일본의 역사왜곡을 넘어서 더더욱이 한국 내부..

동해 , 한국해(sea of korea)로 표기되어 있는 서양 고지도, 동양 고지도 [내부링크]

최근 나라 안팎으로 눈살이 찌푸려질만큼 바람직하지 못한 일들이 수도 없이 벌어지고 있다. 아베 정권에 망언은 이미 동아시아를 떠나 세계적 문제로 치부되고 있다. sea of japan의 밑에 괄호를 치고 east sea로..

구글 크롬 브라우져 제목없음 오류 해결 방법입니다!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져를 사용하는 유저들 중 간혹 정상적으로 웹페이지가 표시되지 않고 "제목없음" 이름의 탭과 함께 흰 공백의 화면만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어떠한 주소를 적어도 페이지가 이동되지 않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일간워스트" 사이트 불법 유해 차단?...일베(일간베스트)의 대항마로 일간워스트! [내부링크]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며 문을 연 처음날 부터 여기저기 이슈가 되었던 커뮤니티 사이트 일간워스트 ! 사회의 미움(?)을 받고 있는 일간 베스트 사이트의 대항마로 불릴 만큼 급부상하며 인기가 급상승하며 네이..

tvn 방송사고? 응답하라 1994 방송사고 이유? 뜬금없이 코미디 빅리그의 이름대도송 코너가 방송된다. [내부링크]

Tvn 응답하라 1994 방송 중 방송사고?... 소주한잔 먹으면서 tv보고 있는데 응답하라 1994를 재밌게 보고 있다가 중간에 광고타임인지 광고가 나오려고 했다 . 그런데 뜬금없이 코미디 빅리그의 한 코너인 이름 대..

리그오브레전드(롤) 1:1 챔피언모드 2:2 챔피언 모드 "최후의 결전" 신규 도입 ! 꿀잼!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 1:1 , 2:2 챔피언 모드 최후의 결전 신규 도입하였습니다. 바햐흐로 캐삭빵의 시대가 도래하였다. 우선 이 모드가 정말 좋은 것은 자기가 플레이 해보고 싶었던 챔피언을 눈치 없이 플레이 할 수..

실수로 랜카드 드라이버 삭제했을 때 통합 랜카드 설치 3dp net ! ethernet컨트롤러를 실수로 삭제했어요! 해결 방법 [내부링크]

Ethernet 컨트롤러를 실수로 삭제했어요! 해결 방법 랜카드 설치 방법 Etheret controller 삭제했어요! 실수로 랜카드 드라이버를 삭제했을 때 해결 방법입니다! 갑자기 인터넷이 안돼서 많이 당황하셨죠? 당황하..

[컴퓨터 활용]저사양 PC에서 고사양 게임 원할히 돌리는 법! 고사양 게임 렉 줄이기! 디아블로 3 USB 설치 하는 방법!usb를 SSD로 사용하는 방법 Mklink 하는 방법 [내부링크]

똥컴에서 고사양 게임 원할하게 즐기기 USB를 SSD처럼 ! 저사양PC(똥컴)을 갖고 있지만 게임은 빠르게 즐기고 싶다면 바로 이 방법이다. 물론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면 손쉽게 문제가 해결 되지만 역시나..

ready boost(레디부스트) 설정하는법 컴퓨터 빨라지는 법 , SD카드와 USB를 이용하여 레디부스트를 설정해보자 [내부링크]

레디부스트(Ready boost)란 무엇인가? 레디부스트란 SD카드나 USB를 이용하여 일정량의 용량을 항상 대기하는 캐쉬메모리로 사용하여 컴퓨터 속도의 향상을 얻을 수 있는 기술이다. 기술이라 말하면 좀 애매하고..

윤진이 응답하라 1994 해태의 여자친구 , 부인역으로 출연함 ㅎㅎ , 사실 신사의 품격에서 김민종을 졸졸 쫓아 다니는 임매아리 역할을 먼저 했었음.성나정의 남편이 해태일 수도 있어! [내부링크]

요즘 응답하라 1994 너무 재밌다. 불금인데도 불구하고 응답하라 할 시간이면 TV앞에서 조신하게 대기하고 있다. 물론 불금인데도 집에 있는 이유가 딱히 그것뿐만은 아니지만 읗흫하핳~ 아무튼 응답하라 오늘 17..

미치게 만들어 니가 - 한국 발라드 듣고 놀란 흑형[웃긴동영상] [내부링크]

미치게 만들어 니가 날 울게 만들어 니가~ 이 노래는 효린의 미치게 만들어 입니다. 한국 발라드를 흥겹게 듣고 있던 흑형 노래 속에서 들리는 "니가"를 듣고 자신의 귀를 위심하기 시작 ㅋㅋㅋㅋ 사실 니가(니거)..

hp 노트북 분해 방법 , 노트북 쿨러(펜) 고장 수리 방법 입니다!. 쿨러가 고장났거나 소음이 날때 수리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쿨러가 고장이 났거나 소음이 날 때 수리 방법입니다. 나름 고성능 노트북을 가지고 있어서 신나게 리그오브레전드(롤)을 즐기고 있는데 갑자기 게임 상단에 표시되는 프레임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겁니다 ...

플레코 안녕 SBS 통역사 귀여운 통역 실수 , 전문적이지 않았지만 인간적이었다.SBS 통역 실수 동영상 [내부링크]

SBS통역사 통역 실수 이 정도는 애교에요~ SBS브라질 월드컵 조추첨 방송에서 통역사의 통역실수가 화제다. 실수라기보다는 너무 통역에 열중한 나머지 사회자가 브라질 월드컵 마스코트 플레코에게 인사하는 것까..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레전드 웃긴동영상 "형의 발차기 ",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혜성편 [내부링크]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레전드....ㅋㅋㅋ 이거 요즘도 하나 . 반항아에게 얻어 맞는 pd 흑역사 지존 ㅋㅋㅋㅋ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레전드 그래도 형은 개념이 있는듯... 버릇없게 구는거 보고 존나 팸 ... 우..

삼풍 백화점 악마의 웃음....어쩜 사람이 저럴 수 있지? [내부링크]

최근 응답하라 1994에서 방송 된 1995년 삼풍백화점 붕괴사건이 화제다 90년대생에는 아주 생소한 사건일 수도 있다. 부실공사라는 단어가 이때부터 급속도로 퍼지던 계기가 되었던 사건이다 삼풍백화점은 삼풍건..

홍진호 레전드 폭풍 저그 홍진호가 간다!!!![웃긴동영상] [내부링크]

폭풍저그 홍진호의 전설적인 레전드 영상,유튜브 재밌는 영상 최근 프로게이머 시절 보다 더 지니어스라든지 SNL코리아라든지 예능 여기저기에서 많이 출연하고 있는 콩 홍진호. 22 EE 포풍저그 홍진호가 간다 레..

히든싱어 2 아이유편 - 뮤지컬배우 '샤넌' - I dreamed A dream 편집 동영상 [내부링크]

히든싱어2 아이유편 귀여운 소녀 샤넌 , 레미제라블 - I dreamed A dream 히든싱어 2 아이유편에서 나온 영국 혼혈 소녀 샤넌 ! 귀여운 외모로 화제! 그나저나 히든싱어 우승상금이 2천만원이야? 결국엔 아이유가..

어느 게임 개발자의 이야기 - 게임중독법 (동영상) [내부링크]

최근 게임 중독법으로 인해 논란이 많이 되고 있다. 급기야 게임중독법으로 인한 게임 개발자들의 국가 이탈이 예상되는 현상에까지 이르게 되었다. 독일은 한국 게임개발자들이 독일에서 게임을 만들게 된다면 전..

[슈퍼맨이 돌아왔다]추성훈 딸 사랑이 앞머리 자르는 영상 편집 , 추사랑, 추블리 !!귀여워 ㅋㅋ [내부링크]

추성훈 딸 사랑이 앞머리 자르는 영상 편집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단막으로 진행 된 엄마 없이 아빠 홀로 아이를 보는 프로이다. 이번에 새로 고정 프로그램으로 발탁되어서 더욱 기쁘다 , 사랑이를 또 볼 수 있으..

BJ 철구 뉴스데스크 출연 후기 영상 아프리카 tv의 MBC 뉴스데스크 출연 [내부링크]

아프리카 TV 스타 BJ 철구가 뉴스데스크의 출연 하지만 좋지 않은 의미로 출연하게되었습니다. 창문으로 의자를 깨거나 범죄 사건을 재연하는 등 좋지 않은 모습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욕설은 개인 취향이지만..

도라에몽 성대모사녀 ㅋㅋ 도라에몽녀 룸메이트와 함께 도라에몽 흉내! [내부링크]

페이스북 도라에몽녀! 룸메이트는 진구 도라에몽녀 둘이 정말 재밌게 논다 ㅎㅎㅎㅎ 귀엽다 매력쟁이들 일본만화인 도라에몽의 한국판 성우들을 따라하는 도라에몽녀들 ㅎㅎㅎ 대화속의 센스가 묻어난다 윽~ 또라..

추성훈딸 추사랑 귀여운 애교모음 ! 사랑이의 먹방 요시모토나라 닮은 사랑이!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1부 추성훈의 딸 추사랑 사랑이의 먹방 애교 모음 ! 추성훈의 외동딸인 추사랑 사랑이의 애교 , 먹방 , 먹방계의 샛별 딸바보 추성훈 추성훈을 딸바보로 만든 장본인 사랑이의 애교 모음집! 동..

모스부호 번역기[해석, 변환기] [내부링크]

모스부호라는 것을 아시나요? 전기를 소리로 바꾸어서 언어를 전달하는 것인데 이것을 보면 굉장히 대단합니다 지금의 문자와 비교해 상당히 불편해보이면서 대부분의 내용을 말끔하게 전달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mx플레이어 ac3 지원되지 않는 오디오형식 dts 외부코덱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비디오 플레이어인 mx플레이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보면 거의 1억 다운이 된 전 세계적으로도 아주 인기 있는 어플이지요. 그런데 아시나요?..

봄잇4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간단한 아케이드를 한번 해보도록 합시다 봄잇4 게임하기라는 작품인데요 비슷한 작품으로는 봄버맨이나 크레이지아케이드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각 작품마다의 개성이 뚜렷하여 어떤 것을 플레이하더라도..

봄잇6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따라 햇빛이 굉장히 쨍쨍합니다 그동안 내렸던 눈들이 깨끗하게 녹아내려고 있는 아침이네요 신년 계획들을 잘 실천하고 계신가요? 열심히 하는 것도 좋지만 항상 너무 힘을 주고 지낼 필요는 없지요 오늘은..

눈빛보내기2 게임하기 [내부링크]

추운날씨가 계속되고 있네요 하지만 이제는 좀 견딜만 한거 같습니다 곧있으면 입춘이기 때문에 한가닥의 희망이라고 할까요? 어서 새싹들을 보고 싶네요 벌써부터 말이지요. 오늘 준비한 작품은 눈빛보내기2 게임..

윈도우10 usb 만들기 [내부링크]

급하게 필요할 때 항상 없는게 있지요. 그럴 때는 참 난감한 상황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미리미리 준비해두어야 하는데요 오늘은 우리가 항상 사용하는 PC가 어떤 오류가 발생할지 모르는 그런 일을 대비하..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 [내부링크]

평소에 사람들과 눈을 맞추며 대화를 해본적이 있으신가요? 그런 것이 여러모로 좋은 것은 알지만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다소 어려운 과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눈빛이라는 것은 마음을 움직일정도로 꽤나..

스트리트파이터2 추억의 오락실게임 [내부링크]

오늘의 추억의 오락실게임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해드릴 작품은 바로 스트리트파이터2입니다 대전격투액션의 거의 시초라고 볼 수가 있지요 지금에 비하면 상당히 단초로운 시스템을 갖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

나루토대블리치2.6 [내부링크]

플래시로 제작 된 대전액션 중 가장 최강이라고 불리워도 손색이 없을만한 나루토대블리치2.6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는 이것이 최신버전이지만 업데이트 될 때 마다 캐릭터가 추가 꾸준히 추가된다는 장..

미국 구글 사이트 주소 그 밖의 외국[영국 일본] [내부링크]

여러분은 구글을 자주 사용하시나요? 여러가지 자료를 얻고자 할 때 저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구글링이라고 불리울 정도이니 설명하지 않아도 알겠지요 구글은 한국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

3인용탱크게임하기 [내부링크]

동시에 3명이 한번에 플레이가능한 3인용탱크게임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작품 같은 경우는 용량이 몇키로바이트밖에 되지 않는 아주 가벼운 작품입니다 그래픽이나 여러가지 퀄리티면에서 많은 것을 기대..

마인크래프트 디펜스게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오늘은 약속이 있어서 밖에 잠깐 나갔다 왔는데요 여태까지 잠잠하던 날씨가 갑자기 엄청난 한파로 변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소위 콧털이 얼어버릴 정도로 추웠습니다 이런 날에..

공룡게임 Miami Rex [내부링크]

우주와 공룡은 언제나 우리에게 흥미를 돋우워 주는 미지의 세계입니다 만약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에 나타난다면 어떤일이 벌어질까요? 동화처럼 생각하면 굉장히 반갑다고 느끼겠지만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굉장..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내부링크]

신나게 기록을 경쟁하는 작품 롤링스카이 게임하기를 해봅시다 보통 이러한 장르를 RUN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단순한 조작법으로 누구나가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로지 키보드 방향키 만으로도..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한글판 [내부링크]

찾아보면 재밌는 플래시게임이 아주 많습니다 굉장한 고전이기는 하지만 현재 나온 것들 보다 나은 경우도 허다 하지요 그중에서도 오늘 해볼려고 하는 작품은 바로 굴착소년쿵 게임하기입니다 한글판이라고 적어..

스팀 환불 방법과 기간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재미있는 신작게임을 부족함 없이 만나볼 수 있는 스팀(Steam)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국내에도 아주 많습니다 왠만한 인기 작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 유명한 제작사 부터 개성이 넘치는 독특..

windows.old 삭제 방법 (이전 윈도우 삭제) [내부링크]

윈도우를 사용하다보면 여러가지 알 수 없는 이유로 느려지거나 오류가 생기기도 합니다 . 그럴 때에는 어떻게 하시나요? 원인을 알고 간단히 해결이 가능한 것이라면 문제가 없지만 이것저것 알아보는 시간 보단..

1인용탱크게임 [내부링크]

간단한 플래시 탱크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름하야 레이싱 스틸입니다 이름처럼 레이싱 장르는 아니고 꽤나 심플한 시스템을 갖고 있는 탱크게임입니다 화려한 액션까지는 없지만 나름대로 어려운 난이도를..

엄마를피해100층탈출게임하기 [내부링크]

엄청난 고퀄리티 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짧다면 짧은 플레이타임이지만 굉장한 재미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동시에 소소한 공포(?)도 함께 즐겨볼 수가 있지요 해당 작품은 이름하야 엄마를피해100층탈출..

백열전구의 특징 및 생산 수입 중단 [내부링크]

요즘 빛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또 풀어 쓸려니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네요 오늘 주제는 백열전구이기 때문에 제 개인적인 이야기는 다음으로 미루어 두도록 하지요. 여튼..

전쟁시대2 게임하기 [내부링크]

시간때우기의 왕이라고 할 수가 있지요 바로 전쟁시대2 게임하기입니다 이 작품 역시도 여러가지 시리즈가 있기는 한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버전은 아무래도 전쟁시대2 게임하기가 되겠습니다 적당한 플래시스러운..

닌자게임 - 닌자바이러스(8비트고전) [내부링크]

8비트 고전이라 말씀을 드리기는 했지만 이 작품으 무려 13년도에 제작된 듯 보입니다 메인화면에 적혀 있는 년도가 맞다면 말입니다 이 닌자게임 같은 경우는 일부러 고전 스러운 테마로 만들어졌는데요 그 분위..

원피스게임1.8 [내부링크]

인기있는 만화 캐릭터들이 게임 등장한다면 이것 역시도 팬들에게는 아주 큰 기쁨이 되겠지요 플래시로는 가장 깔끔하고 높은 퀄리티로 잘만들어진 원피스게임1.8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는 다른 애니메이션..

고군분투 게임하기 [내부링크]

간만에 단순한 시스템으로 가성비 높은 스트레스 해소를 맛볼 수 있는 RUN 장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름도 유명한 고군분투 게임하기입니다 여기서 고군은 숫고양이를 말하는 것입니다 꽤 언어유희가 들어가 있지..

화난 개구리 페페를 닮은 지렁이게임 [내부링크]

올해 최고의 캐릭터로 뽑힌(?) 화난 개구리 페페를 닮은 지렁이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닮았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지요? 의도되었다고 느껴집니다 물론 여기에서는 화난 개구리로 등장..

팩맨게임하기 [내부링크]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계신가요? 모두가 축복을 받아야 할 마땅한 날이지요 연인과 보내도 좋고 가족과 보내도 좋고 홀로 보내더라도 그다지 슬프지 않습니다! 나름 생각할 것도 많아지죠 . 이런날에는 가볍..

메탈슬러그3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대망의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시겠지요? 저는 아직 집입니다 그냥 일상을 보내고 있네요 그닥 외로운 것보다는 심심한 것이 더욱 강하네요 날도 추워서 아마 집에 머물러 있지 않을까..

세븐일레븐 도시락 혜리 수제등심돈까스 도시락 [내부링크]

요즘 쉬는 날에는 끼니를 챙겨 먹는 것이 제일 걱정입니다 혼자서 음식점에 나가도 점심시간에는 한자리를 꿰차고 있으면 괜한 눈치도 보이더군요 스스로 느끼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여튼 뭐 그렇다고 못먹을..

지뢰찾기 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지뢰찾기 게임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지뢰찾기 게임을 다들 해보셨을텐데요? 별 것 없는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심심함을 달래기에는 충분했지요 요번에는 조금은 그래..

무료 이미지 업로드 사이트 imgur 움짤 저장에 활용 [내부링크]

요즘 같은 경우는 인터넷상에서 오고가는 정보들의 양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그림 파일 조차 저장을 할 수 있는 곳이 흔하지 않습니다. 물론 보통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업로드를 제공하고는 있지만 외부로 링크..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다양한 종류의 건물부수기 장르가 있는데요 오늘은 카툰 그래픽으로 만들어져서 더욱 더 만화같은 연출이 가능한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캐슬카붐을 해볼 참입니다 보트로 꾸며져 있고 성곽을 파괴하면서 확실한 통..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내부링크]

아주 오래 된 고전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팬이 제작한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전격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기본적으로 슈퍼마리..

아이탈출2 [내부링크]

귀여운 방탈출게임 하나를 소개하려합니다 바로 아이탈출2입니다 해당 시리즈는 총 3가지버전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퀄리티면에서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느 방에 갇혀 있는데요 주변을 둘러보..

세포전쟁 [내부링크]

간단한 퍼즐작품을 준비해봤습니다 이것의 장르를 퍼즐로 정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일명 땅따먹기 형식으로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실 것 같은데요 바로 세포전쟁이라고 합니다 작은 세포들속에서 자신들의 영역을..

2인용총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2인용총게임하기를 준비해봤습니다 . 일반적으로 2인용총게임하기라고 한다면 과격한 총격전이 이루어지는 것을 상상하시겠지만 이번에 준비한것은 굉장히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와..

크롬 다운로드가 안돼요 해결해보자! [내부링크]

요즘 많이들 즐겨쓰고 있는 인터넷 브라우져가 있지요? 바로 크롬입니다. 다양한 확장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무엇보다 브라우져가 갖춰야할 궁극적인 속도에 대해서 사용자들에 만족할 만한 성능을 보여줍..

크롬 다운로드 차단 해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가장 편리한 인터넷 브라우져라고 생각하는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저 역시도 몇년전 부터 꾸준히 애용해오고 있습니다 . 가끔씩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하면 차단이 되는 경우가 발생..

노숙자의난7 [내부링크]

나가면서 전투를 펼치는 장르를 보고 횡스크롤액션이라고 했던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독특한 주제를 갖고 있다고 생각되는 작품 노숙자의난7을 소개하려 합니다 여태까지 약 일곱개의 버전으로 나와 있는..

테트리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엄청난 고전이라고도 불를 수 있는 작품들 중 현재까지 많은 이들로 부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것을 떠올린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테트리스 게임하기가 바로 그 주인공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세배전쟁 [내부링크]

단순하지만 스펙타클한 스토리를 갖고 있는 IDLE장르를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이것은 한국전쟁이라는 작품의 외전 정도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바로 세배전쟁입니다 "그게 뭔데?"라는 의문을 시작하기전 부터 여기..

테니스게임 [내부링크]

간만에 스포츠 장르를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실제로도 참 배우고 싶은 종목입니다 운동이 정말 잘 될 것 같거든요 오늘 준비한 스포츠는 바로 테니스게임입니다 굉장히 단순하게 제작되어 있는 작품임에도 불구하..

바운스볼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조금 오래 된 작품을 하나 준비해봤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알고 있는데요 지루한 시간을 이겨내는대는 이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바로 바운스볼 게임하기입니다 이름만 들어서는..

전쟁시대1 게임하기 [내부링크]

간단한 조작방법만으로도 심플한 전략시뮬레이션을 즐길 수 있는 장르가 바로 타워디펜스입니다 가장 스마트폰에 적절한 장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초창기 시절에 많은 작품들을 만나볼 수가 있었..

과격한 레이싱 러너 게임하기 트래픽컬리젼2 [내부링크]

순위를 경쟁하는 레이싱은 자주 해보셨을겁니다 굉장히 일반적이지요 그러나 매번 순위를 유지하다 한번이라도 늦어지게 되는 날에는 의욕을 잃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GTA같은 딱히 정해진 규칙이 없는 것을 좋아..

소닉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버릴 액션 작품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바로 소닉 플래시게임인데요 정식시리즈라기 보다 패러디 작품이긴 합니다만 굉장히 잘 만들어진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보통 소닉 플래시게임이라..

셀프도배를 해보자! 도배하는 방법 [내부링크]

노후 주택에 살게 되었는데요 아무런 단열 작업이 되어 있지 않은 겁니다 그래서 석고보드와 단열재를 이용하여 단열 작업을 해야 했죠. 가장 어려운 작업이었습니다 석고보드도 쳤는데 도배라고 못할쏘냐!라는 마..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 [내부링크]

. 간만에 스트레스가 확 날라가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인데요 우선 해당 작품을 모르시는 분은 아마도 없을 것 같은데요 요즘 어린분들(?)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당구게임 pc [내부링크]

추운날에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실내 스포츠는 무엇이 있을까요? 몇번을 해도 질리지 않는 당구게임이 가장 적당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오늘 해볼 당구게임은 pc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그 규칙은 4구를..

에어타카 종류 및 타카핀종류 [내부링크]

요즘은 공구라는 것이 굉장히 발달하여 생활에 편리함에 한몫 톡톡히 해주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에어타카 종류와 타카핀에 종류에 대해서 입니다 건설현장에 가보면 탁! 소리를 자주 들어보셨을텐데요..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내부링크]

플래시 대전액션장르의 최강자라고도 할 수 있는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6 버전이 현재 나온 버전 중 가장 최신입니다 하지만 업데이트가 상당히 빠른 편이기 때문에 후속 버전도..

노가다게임 loot the game [내부링크]

오늘은 노가다게임 장르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일명 IDLE이라고도 불리우는 해당 장르는 아무런 의미 없이 비슷한 행동을 계속한다고 해서 이름 붙여진 경우인데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 시켜드릴 노가다게임은 좀..

쇼핑카트히어로3 [내부링크]

마트에 가면 살 물건들은 담는 카트가 있지요? 어렸을 때는 그것을 타고 노는 재미가 아주 쏠쏠했는데 지금 하면 욕먹습니다. 4개의 바퀴가 달려 있어서 어떤 식으로든 이용하기가 좋은데요 오늘은 이것을 이용한..

잭스미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대장장이와 그의 조수가 모험을 떠나면서 무기가 필요한 마을에 무기를 만들어 제공하는 작품 잭스미스 게임하기를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러한 주제는 꽤나 개성적인 컨셉이라고 생각합니다 흔할 것 같으면서..

포레스트템플 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만약 오래 된 사원에 보물이 숨겨져 있다면 지금 하던 일은 모두 멈추고 모험을 떠날 자신이 있으신가요? 보물이 있다고 확신을 하더라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현실적인 판..

마인블럭스 1.28 게임하기 [내부링크]

신개념 무인도 생존게임 마인블럭스 1.28 게임하기가 새로운 버전으로 돌아왔습니다 기존에 비슷한 작품들이 있지만 마인블럭스 1.28 같은 경우는 그것들을 조금 더 단순화 시켜서 게이머로 하여금 조금은 더 간단..

곰팡이키우기 [내부링크]

오늘 해볼 작품은 곰팡이키우기라는 아주 독특한 주제를 갖고 있는 작품이지요 곰팡이키우기라고? 제거해도 모자랄 판에 성장을 시킨다니 실제로는 엄두도 못낼 일이지요 하지만 여기서는 아주 귀여운 이미지(?)로..

도사스토리2 초딩의전설 [내부링크]

오늘은 간단한 RPG 플래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명 초딩의전설이라고 불리우는 도사스토리2입니다 외관만으로 보면 그림판으로 그린듯한 비주얼인데요 그럼에도 꽤나 방대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번쯤..

충치디펜스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좀 신박한 주제를 갖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려 합니다 꽤나 오래전에 나온 작품이지만 아직까지도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디펜스장르인데요 바로 충치디펜스게임하기입니다 이름에서도 나와 있듯이 치아를 충..

체스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체스게임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양에 장기가 있다면 서양에는 체스가 있지요 하는 방법도 굉장히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요 기원을 따져보면 한뿌리에서 생성되었다는 설이 주장되기도 합니..

금간 벽 균열 보수 (구멍 및 실금) 셀프로 보수하는 방법 [내부링크]

집에 곰팡이가 쓸어서 벽지를 뜯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벽의 금들이 하나두개가 아니었습니다 아마 오래 된 주택일 수록 그 깊이와 수가 더 심할 것 같은데요 콘크리트 건축물에는 대부분 금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문..

이누야샤게임 [내부링크]

인기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누야샤게임인데요 아주 오래전에 국내에서도 방영되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었던 기억이 남아 있습니다 저는 한 두편 본 것 같기는 합니다만 꾸준히 시청하지..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 (미니크아) [내부링크]

기존에 있는 작품을 좀 더 심플하게 플래시 플랫폼으로 제작한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일명 미니크아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차라리 본래의 작품을 하는 것이 낫지 않냐 라고 할 수 있..

슈퍼헥사곤 pc [내부링크]

오늘 준비한 장르는 퍼즐입니다 슈퍼헥사곤 pc 버전인데요 아마 모바일로도 비슷한 녀석이 나와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슈퍼헥사곤 이라고 한다면 사전적으로 육각형을 의미합니다 오로지 이 도형만을 이용한 시스템..

선생님 몰래 춤추기 [내부링크]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습니다 반바지를 입고 다니던게 다름 아닌 바로 어제 입니다만 이렇게나 갑작스럽게 추워지니 겨울옷을 벌써 부터 꺼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 해볼 작품은 바로 선생..

불과물게임하기 [내부링크]

탈출 장르를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여기 오래 된 사원만을 찾아다니는 두 친구들이 있지요 바로 불과물게임하기의 이야기인데요 이곳에는 보석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찾아 사원을 빠져 나가야만 합니다 물론 여러..

1대1축구게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가을비가 내리는군요 날씨가 선선해져서 좋기는 한데 밤이 되면 이제는 추워서 걱정이군요 여전히 집에서 할 일을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만에 스포츠 작품을 해보고자 합니다 1..

슈퍼파이터스 2인용 [내부링크]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총게임 슈퍼파이터스 2인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느아르라는 것을 아십니까? 흔히 영화의 한 장르로 잘 알고 계실텐데요 뭐랄까 말로 표현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딱..

맥스틸 TRON G10 마우스 사용후기 [내부링크]

게임을 할 때 키보드와 마우스는 아주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 물론 고수들은 장비를 따지지 않습니다만 자신이 원하는 컨트롤에 좀 더 가까운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필수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2인용플래시게임 수염형제 [내부링크]

어렸을 적에 보았던 클레이 애니메이션 패트와 매트(?)를 연상 시키는 일명 수염형제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2인용플래시게임입니다 항상 격투나 몬스터들과 폭발적인 전투를 펼치는 것들만 하다가 이렇게 소소한..

한컴 자동업데이트 끄기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문서 작업을 할 때 어떤 것을 사용하시나요? 한글 문서를 작업할 때에는 아무래도 한컴오피스가 가장 적절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A4용지에 출력할 때에는 다양한 기능들이나 편의성이 좋아서 자주 사용하는..

크레이지좀비9 [내부링크]

오늘은 신박한 작품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앞으로 나가면서 전투를 펼치는 횡스크롤게임 크레이지좀비9입니다 크레이지좀비9의 숫자는 버전을 나타내는 것으로 업데이트 될 때마다 새로운 캐릭터들이 추가 됩니다..

안드로이드 7.0 이스터에그 사용 방법 [내부링크]

이전에 안드로이드 7.0 업데이트에 따라 다양하게 향상 된 기능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안드로이드 7.0에 포함 된 이스터에그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항상 새로운 버전으로 올라갈 때마다 숨겨..

봄잇7 [내부링크]

오늘 해볼 작품은 플래시 봄버맨으로 유명한 봄잇7입니다 귀엽게 생긴 로봇들이 나와서 무시무시한 폭탄을 가지고 운동회(?)를 한다는 다소 황당하지만 재밌는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 로봇이니까 이런 것도..

플래시 축구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간만에 스포츠 게임을 해보려고 합니다 플래시 축구게임으로는 거의 유일하다 싶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작품 사커스타즈입니다 어디선가 많은 본 듯한 비쥬얼인데요 누구든지 애..

박스헤드 1인용 [내부링크]

오늘 해볼 작품은 박스헤드 1인용입니다 일명 레고게임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박스헤드 1인용 같은 경우는 싱글플레이로 모든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수많은 적들이 곳곳에서 쏟아져 나오고 이것을 막아낸다는..

일루젼 아일랜드 Ver.5 [내부링크]

드디어 여러분이 기다리시는 일루젼 아일랜드 Ver.5가 찾아왔습니다 작가님 말에 따르면 이번이 마지막 버전이라고 하는데 많이 아쉬운 부분이기는 합니다 여기서는 여러가지가 변경 되었는데요 일종의 패치라고..

상상력게임 두들갓2 [내부링크]

오늘 해볼 작품은 두들갓2이라는 상상력게임입니다 일명 천지창조장르라고도 할 수가 있는데요 세상에 존재해는 원소들을 조합하여 새로운 원소나 물건을 만들어 낸다라는 기가막힌 주제이지요 생각만 해도 흥미롭..

탱크게임 슈퍼배틀시티 [내부링크]

오늘은 재밌는 탱크게임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전 탱크게임이라고 한다면 여러분도 잘 알고 계시는 배틀시티를 떠올리기 쉬운데요 그것을 새롭게 변형시킨 작품 슈퍼배틀시티입니다 디자인 자체는 굉장히..

플래시 야구게임 [내부링크]

항상 다양한 주제를 소개하려 노력하고 있는 모멘텀입니다 오늘은 스포츠장르를 준비해보았는데요 플래시 야구게임입니다 일명 쇼크웨이브라는 작품으로 플래시 야구게임으로는 드물게 정성적인 규칙을 따르고 있..

안드로이드7.0 누가 업데이트 후기 (nougat) 넥서스5x [내부링크]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이 넥서스5x입니다 즉, 레퍼런스폰으로서 안드로이드 업데이트는 빠른 시일에 제공받을 수가 있지요 업데이트 알림이 뜨면 꽤나 반갑기까지 합니다 이번에는 안드로이드7.0 누가 업데..

끝없는전쟁3 [내부링크]

총을 주무기로 하는 게임이라고 한다면 FPS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예전에는 전체 화면을 한눈에 파악하면서 마치 시가지 전투처럼 전략을 구사하여 플레이하는 작품들이 꽤나 많았었는데요 대..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오늘 해보실 작품은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입니다 아마 모르는 분들은 없겠지요? 워낙에 유명하기도 하고 엄청 오래 된 작품이라서 여러가지의 방식으로 변형되기도 했습니다 그 중에는 너..

풍선타워디펜스5 게임하기 [내부링크]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 가장 좋은 장르라고 할 수 있는 디펜스 장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풍선타워디펜스5 게임하기는 모르는 분들이 없으실 정도로 굉장히 인기 있는 작품으로 유명한데요 원숭이가 등..

orbit or beat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 해볼 작품은 플래시로 제작 된 리듬액션장르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을 소개하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으실 것 같은데요 이름 하야 orbit or beat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입니다 . 이것을 제..

스트리트파이터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엄청난 고전게임을 해볼 차례입니다 저는 이것이 제작되기전에 태어나지는 않은 것 같지만 이 시리즈만은 아주 잘알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신작들이 나오고 있는것을 알고 있습니다 액션격투 장르의 선조격..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내부링크]

괴상한 이야기지만 흥미로운 주제를 다루고 있는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가 오늘 해볼 작품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녀석이지요 스팀으로도 공개가 되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 버전은..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분 오늘은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식 제목은 MAX FURY인데 무엇인가 연상되는 영화가 있지요? 그렇습니다 메인화면 부터 굉장히 과격해보이네요 단순하게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에..

물과불게임하기 [내부링크]

선선한 날씨가 지속되다가 갑자기 어제부터 다시금 여름 온도가 스물스물 올라와 왠지 두려운 날입니다 밖을 나가기가 무서워지는군요 매미 소리는 여전히 억샙니다 그나마 집에서는 선풍기를 틀지 않아도 시원한..

옷입히기게임 [내부링크]

어렸을 때 종이인형을 가지고 놀아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때의 추억을 떠올리는 분들이시라면 오늘 이 옷입히기게임이 꽤나 반갑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종이옷 같은 경우는 오랫동안 가지고 놀다 보면 때가..

공룡게임 다이노스트라이크 [내부링크]

여러분은 평소에 좋아하는 주제가 있나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우주와 공룡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재미난 공룡게임을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스토리가 꽤나 복잡한데요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영화로 따..

죽림고수 [내부링크]

일명 닷지게임이라고 불리우는 피하기 장르를 해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 할 죽림고수도 그와 아주 흡사한 작품이라고 보시면 이해가 빠를 것 같습니다 대신 조금 더 귀엽고 깔끔하게 표현되어 있..

눈빛보내기3게임하기 [내부링크]

간만에 신선한(?) 작품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빛보내기3게임하기라는 것으로 꽤나 유명한 녀석이지요 이미 다양한 시리즈가 나와있습니다 눈빛보내기3게임하기를 클리어한 후 나머지도 천천히 해보시는 것도 좋..

노가다게임 클리커히어로즈 [내부링크]

오늘은 일명 IDLE 장르라고 불리우는 노가다게임을 준비했습니다 특별한 컨트롤이 필요없이 버튼 하나만 이용하는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엄청난(?) 모험을 떠날 수 있는 노가다게임 클리커히어로즈를 소개합니다 이..

아오오니게임하기 [내부링크]

뜨거운 태양빛이 사라지고 시원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 . 물론 봄과는 조금 다른 이미지의 가을이지요 약간 외로운 마음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이제와서 공포게임을 소개하는 것은 조금 늦은 감이 있..

배구게임 해변의배구2 [내부링크]

며칠전까지만해도 더위에 숨쉬기 조차 어려웠던 것 같은데 거짓말 처럼 지금은 급격한 온도 저하로 쌀쌀하다못해 추워지기까지 하는군요. 또 비도 내리고 있지요 왠지 겁이 납니다 요번 겨울은 또 얼마나 추울런지..

후레시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유명한 특촬물을 주제로 하고 있는 후레시맨 게임하기입니다 여기에 등장하는 녀석들은 여기저기에서의 캐릭터들이 뒤 섞여 있는 듯 하지만 예전의 추억을 되살리기에는 충분한 게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치 그..

런3 게임하기 - run3 [내부링크]

끝이 없는 우주를 마음껏 달려볼 수 있는 작품 런3 게임하기입니다 run3 같은 경우는 스토리에 대한 설명이 따로 없습니다만 여기에 등장하는 주인공은 누가봐도 외계인입니다 런3 게임하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풍선타워디펜스4 [내부링크]

요즘 시간적 여유가 생겨서 여행을 가고자 했었는데 너무 더워서 움직이지도 못하는군요 집에서 있자니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 새로운 뭐라도 해보고 싶지만 그 일 자체만으로도 너무 거창해져 버리는군요 이렇게..

킹덤러쉬 프론티어 [내부링크]

깔끔하게 잘 만들어진 디펜스 장르인 킹덤러쉬 프론티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로도 나와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거기에 못지 않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기도 하지요 디펜스 장르..

크롬 검색기록 삭제 및 시크릿모드로 시작 [내부링크]

자신의 노트북을 들고다니며 인터넷 서핑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해당이 안될지도 모르겠지만 모든 상황이 항상 그렇게 되지는 않지요 예를 들어 공용 PC나 남의 컴퓨터를 이용하는 경우 자신의 개인정보가 남아 버..

쿠키런 컴퓨터로 게임하기 [내부링크]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동화같은 캐릭터들이 매력적인 쿠키런 컴퓨터로 게임하기입니다 굉장히 재밌는 작품입니다 다만, 기존에 스마트폰에서 해보았던 것과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마냥 런 즉 달리기만 했던 것..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내부링크]

국내에서 제작 된 최고의 피하기 장르라고 할 수가 있는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를 모르시는 분은 아마 없으실 겁니다 플래시로 제작되어 있지만 그 어떤 작품도 쉽사리 흉내내기가 어려운 게임을 성을 갖고 있..

끝없는전쟁4 [내부링크]

요즘 시대(?)의 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저 어렸을때는 코만도스라는 작품이 아주 큰 인기를 얻었었죠 하늘에서 땅을 내려다보는 듯한 시점으로 잠입 액션을 주제로한 장르로서 그 당시에 엄청난 신선함을 주었던..

레이즈3 [내부링크]

이러한 무더위에 괜히 밖에 나갔다가 뜨거운 햇빛에 못이겨 결국에는 땀을 주륵주륵 흘리며 돌아오게 되지요 이런날에는 그냥 집에서 선풍기 바람 맞아가며 게임을 즐기는 것이 최고일 것 같습니다. 요즘 따라 여..

아빠와나 아들편 [내부링크]

재밌는 액션을 갖추고 있는 아빠와나 아들편을 소개해드립니다 이 시리즈의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무시무시하면서도 귀여운면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지요 아빠와나 아들편이라는 이름만 보면 여기서의 주인공이 누..

무료오목게임 [내부링크]

쉬는 시간이면 친구들과 간단하게 즐겼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무료오목게임이 바로 그것인데요 바둑의 흑돌과 백돌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것을 5개를 먼저 잇는 사람이 승리하게 되는 방식이지요 아마 모르는 사람..

티켓팅 연습게임 [내부링크]

요즘 참으로 볼만한 공연들이 많지요 얼마안가서 연말에는 폭발적으로 늘어나겠지요 그에 비례하여 이러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 그래서 자신이 원하는 공연을 보려면 때아닌 경쟁을 해..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 [내부링크]

혼자하려니 심심하고 함께 플레이하는 온라인을 찾아보려니 처음 부터 시작하면 너무나 복잡하고 새롭게 배워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이럴때 설치도 필요 없고 고사양의 PC도 필요없이 즐길 수가 있으며 복잡하게..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인생함정대모험 [내부링크]

"얼마나 어려운 것까지 해보고 왔어?" 사람들은 뭐든지 쉽고 빠른것을 원하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어려운 것을 해결해냈을 때의 성취감이 말로 다 못할 정도로 즐겁다는 것을 알게되기도 합니다 어떠한 작품을 하더..

노숙자의난1 [내부링크]

상당히 특이하면서도 황당한 주제를 갖고 있는 작품 노숙자의난1입니다 이미 해당 시리즈 같은 경우는 다양한 버전으로 무려 7가지까지 나와 있는 상태라서 이미 해보신 분들도 많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그 중에서..

박스헤드 2인용 [내부링크]

올해는 정말 덥습니다 작년에도 이정도였나 싶을정도이군요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날씨가 이런 지경이니 머리도 제대로 안돌아가는 것 같아서 하던 일을 잠시 접고 스트레스를 풀만한 무언가가 없을지..

펭귄브라더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무더위 지친 나날을 버티려면 차가운 물가지고도 안됩니다 얼음 정도는 있어야 버텨낼 수가 있지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차가운 얼음들이 여기저기 널부러져 있는 남극을 배경으로 하는 펭귄브라더스 게임하기를..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내부링크]

사진이라는 것은 여러가지로 활용할 곳이 많습니다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한 사람이 다양한 능력을 갖는다는 것은 여간 힘들일이 아니지요 . 요즘은 정말 다행스럽게도 다양한 사진을 저작권 걱정..

황소날리기2 [내부링크]

오늘은 여름날 무더위에 지친 여러분들의 스트레스는 통쾌하게 날려드릴 그러한 타격함이 살아있는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름하야 황소닐리기2입니다 기존에 작품보다 디자인이나 그래픽적인 연출면에서 상..

잭스미스 게임하기 대장장이 [내부링크]

오늘은 꽤나 개성있는 주제를 갖고 있는 작품입니다 대장장이가 무기를 만들어 전사들에게 제공하여 마을을 구하는 잭스미스 게임하기가 바로 그것입니다 여기에는 두명(?)의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무기를 제조하는..

오락실게임 메탈슬러그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표적인 오락실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메탈슬러그x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엄청난 고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지금 해보아도 그렇게 큰 위화감은 느낄 수 없다는 것이 큰 특징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2인용 배드민턴 게임 [내부링크]

날씨가 정말 따가울 정도로 아픕니다 정말 찜통이라는 것이 따로 없는 듯 하네요 올해는 조금 이상합니다 분명히 작년에는 이 정도까지 힘들었다는 기억이 없는데 말이지요 비도 적당히 내렸던 것 같은데 요즘은..

검강화하기게임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RPG 같은 장르를 할 때 우리가 가장 흥미로워 하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바로 강화시스템이지요 무기의 능력을 향상시켜주기도 하고 혹은 하락시키기도 합니다 매번 하는 사냥이 지루해졌을때 이 만한 휴..

플래시 야구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를 준비해보았습니다 플래시 야구게임인데요 복잡하게 전반적인 경기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홈런만을 즐기는 작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케이드적인면이 강하..

전쟁시대2 게임하기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상당합니다 어쩌면 위험하다고 까지 느껴지는 더위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이런 날이면 햇빛이 쨍쨍 찌는 낮에 쉽사리 나가기가 꺼려지죠 그럴때는 그저 집에서 선풍기 하나를 틀어놓고 여유롭게 게임..

아빠와나 외계인편 [내부링크]

항상 우리에게 말로는 형용할 수 없는 유머로 재미를 주는 작품이 있지요 그 중에서도 오늘 같은 경우는 아빠와나 외계인편을 준비해봤습니다 해당 시리즈는 상당히 다양한 주제로 제작되어 있는데 아빠와나 외계..

너구리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도 추억의 작품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것 같은데요 저에게는 이 너구리게임이 바로 그런것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주 오래되었기 때문에 요즘에 나오는 화려한 그래픽을 가진것들과는 당연히 비교가 안..

자동차게임 레고 [내부링크]

요번에는 간단한 자동차게임을 하나 준비해봤습니다 마치 레고같은 풍경을 하고 있는데요 굉장히 깔끔한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우선 외관만으로는 합격점의 퀄리티를 갖고 있습니다 그런데 자동차게임이라 하면 보..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 4.0예정 [내부링크]

간만에 격투액션장르를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꽤나 익숙한 형식인것 같은데요 바로 두가지 애니메이션이 한자리에 모여서 대전을 펼친다는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인데 이 조합은..

검은콩으로 식초콩 만들기 도전! 실패인가? [내부링크]

요즘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매년 항상 운동을 하겠다는 다짐을 해왔지만 여느 때와는 다르게 정말 알차게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휴가를 위해서가 아니고 오로지 건강을 위해서죠! 그도 그럴 것이 최근 뱃..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 [내부링크]

좋은 그래픽 성능을 내기 위해서는 하드웨어의 기본적인 스펙도 중요하지만 그것을 제대로 발휘하게 하는 드라이버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언제나 최신버전으로 유지해주는 것이 좋지요 . 그저 간단하게 말하..

주방기구짝맞추기 사천성게임 [내부링크]

같은 그림을 한쌍으로 맞추게 되면 블럭들이 사라집니다 전부 제거할 경우에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가 있지요 주방기구짝맞추기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러한 장르를 뭐라고 불러야할지 모르겠지만 아주 흔하지..

포켓몬 go 진화 방법과 cp개념 [내부링크]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작품 포켓몬 GO 저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어렸을적 애니메이션을 보고 자란터라 반갑기가 이로 말할 수가 없지요 아직 초반이라서 다양한 것을 즐기지는 못했습니다 공략법도 그리 많이..

포켓몬 go 체육관 배틀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한창 유행 중인 포켓몬 go를 해보았습니다 몇번 하다보니 생각보다는 컨텐츠가 부족한 것이 아닌가 느낄 정도였습니다만 아직까지 많은 부분을 경험한 것이 아니라서 속단하기는 이를 것 같군요 게다가 지속..

눈빛보내기1 [내부링크]

눈을 자세히 쳐다보고 있으면 그 눈동자 속은 우주와도 같다고 합니다 그렇게 오랫동안 바라본적이 기억이 잘 나지 않는데.. 아무튼 그 만큼 눈빛에는 아주 많은 능력들을 갖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사람과의 대화에..

2인용총게임 건메이헴3 [내부링크]

조금은 가볍게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용도로 즐길 수 있는 2인용총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시리즈가 나와 있는 작품인데요 그 중에서도 REDUX라는 부제가 붙어 있는 건메이헴3입니다 외관..

대포키우기 게임하기 공략 [내부링크]

전세계의 다양한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길 수 있음 웹장르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하야 대포키우기 게임하기라는 작품으로서 게이머분들에게도 그렇게 낯설지 않을 것 같은데요 이것의 장점이라고..

컴퓨터 오목게임 [내부링크]

바둑은 너무 어려워서 쉽사리 도전하지 못하고 포기하셨던 분들에게 나름대로의 재미를 선사해주는 것이 있습니다 오늘은 컴퓨터 오목게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 하는데요 이것의 특징은 바로 온라인으로 지원..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내부링크]

작품 하나만 잘 만들어두어도 팬들의 사랑을 끊임없이 받을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포켓몬go가 바로 그것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상당히 오래된 작품이지만 애니메이션 자체가 꽤나 인기를 끌었었고 그..

서든어택2 여캐와 갓겜 논란 속 잊혀진 국산 FPS 메트로 컨플릭트 [내부링크]

최근 FPS 혹은 흡사 장르들의 인기가 유난히 뜨거운 가운데 서든어택2가 도마위에 올랐습니다 사실 저도 내심 기대했던 것은 사실입니다 전작이 나온지 꽤나 오랜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어떤식으로 나올지 정말 궁..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내부링크]

현존하는 고전작품들 중에 가장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인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를 소개하려 합니다 이미 여러가지 방식으로 소위 오마주같은 것들이 쏟아져 나오기는 했습니다만 어느 순간쯤 가..

중력마스터 [내부링크]

항상 어떤 게임이던 정해진 문제가 있고 그것에 대한 하나의 정답만으로 풀어나가며 재미를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요번에 소개할 중력마스터는 문제는 하나이지만 답은 무수하게 많습니다 하는 게이머에 따..

슈퍼마리오 게임 [내부링크]

어렸을 때 이것 하나만 있으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루를 보냈던 오락 하나쯤은 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저에게는 슈퍼마리오 게임이 바로 그것입니다 여러분에게는 어떠한 작품들이 있나요? 지금 나오는 화려한..

나루토게임하기 - 모험 [내부링크]

귀여운 캐릭터로 중무장한 나루토게임하기를 해보도록 합시다 이번에는 격투가 아니라 앞으로 진행하면서 전투를 하게 되는 모험식의 횡스크롤 장르라고 보시면 이해가 빠를 것 같습니다 이렇게 SD캐릭터로 디자인..

히어로파이터 [내부링크]

여름날 비가 온 후에 햇빛이 쨍쨍하기 시작하면 습도가 많아져서 체감온도는 높아질 수 밖에 없지요 오락가락 하는 날씨 때문에 밖에 나가서 뛰어 놀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이럴 때에는 그냥 집안에서 에어컨 쐬며..

타잔게임 [내부링크]

최근에는 예전에 인기가 있었던 만화 혹은 컨텐츠를 다시 영화로 재탄생 지키는 작업들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글북이나 타잔 등이 그 예가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준비한 고전작품을..

우주선키우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우주와 같은 미지의 공간에 대한 관심은 언제나 높습니다 저 역시도 한동안 천문학에 엄청나게 빠져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얕은 지식을 배웠어도 신기함은 가시지 않았지요 물론 지금은 탐..

일루전 아일랜드4 [내부링크]

간만에 흥미로운 모험 RPG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바로 일루전 아일랜드4입니다 제작자 :간다님이 제작하신 것으로 단순한 플래시로 보이지만 직접 해보고 나면 나름대로 광활한 스케일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하는..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내부링크]

두가지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하나의 작품에서 대결을 펼치는 대전액션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가 돌아왔습니다 새롭게 2.6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으며 몇가지의 캐릭터가 추가 되었습니다 우선 블리치..

갓오브 곡괭이 게임하기 [내부링크]

한때 인디제작으로 굉장히 유명했던 작품으로 그 후속작도 이미 나와 있는 상태인 갓오브 곡괭이 게임하기입니다 디자인이 상당히 세련되어 있고 개성있는 연출력이 돋보이기도 하는데요 장르는 앞으로 나아가면서..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내부링크]

어렸을때 꿈과 희망을 키워주었던 기억나는 애니메이션이 하나쯤은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항상 상상해보건데 두가지 이상의 애니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격투를 펼친다면 얼마나 재밌을까요? 여기 그것을 현..

온라인 플래시게임 스틱아레나 [내부링크]

전 세계의 다양한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플래시게임 스틱아레나를 소개합니다 소위 스틱맨이라고 불리우는 팬으로 무심하게 그려진 모습이 특징인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FPS식의 장르로 대결을 펼치게..

땅따먹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고전방식 그대로를 따르고 있어 아주 반가운 외관을 보여주고 있는 땅따먹기 플래시게임을 해보려고 합니다 국내의 작가분께서 제작하신 것으로 메뉴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사용법에 먼저 들어가 보아..

물불게임하기 아이스템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조만간 이제 장마철이군요 아직 한여름이라고 말하기도 어려울 정도인데 벌써부터 무더위가 계속되다가 비가 조금씩 내려주어서 나름대로 시원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 기쁨에 더..

i5 6600 스카이레이크 내장 그래픽 hd530 오버워치 플레이 [내부링크]

인텔의 6세대 쿼드코어 프로세스 I5 6600은 현재 가성비에서도 월등한 수준을 보여주고 있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스카이레이크라 불리우는 이 CPU는 내장그래픽인 HD530의 우수한 성능 때문에 왠만한 게임은..

봄잇7게임하기 [내부링크]

간만에 아주 퀄리티가 높은 작품이 알려주도록 하겠다 봄잇7게임하기라는 녀석으로 이미 7가지의 시리즈가 나와 있다 단정지어 말할 수는 없지만 해당 버전이 최종 시리즈가 아닌지 생각이 든다 전작들도 나름대로..

오토바이게임 장애물달리기 [내부링크]

오늘은 매우 박진감이 넘치는 작품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오토바이게임인데요 아주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지요 레이싱은 아니고 무시무시한 난관을 피하는 장애물 달리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등장하는 함정들..

포레스트템플 2인용 [내부링크]

장애물들을 피해 오래된 사원에 들어가 보물을 찾아온다는 주제를 갖고 있는 포레스트템플 2인용입니다 해당 작품 같은 경우는 다양한 부제가 붙는데요 이번에는 숲이라는 소재를 갖고 모험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짐벌이란 무엇인가?[스마트폰 ,카메라] [내부링크]

최근에 가장 많이 듣는 단어 중 하나가 바로 짐벌입니다 과연 이것이 무엇일까요? 영상 촬영시 꽤나 유용하게 사용되는 장비인데요 개인용으로는 아직까진 꽤나 생소합니다 요즘 저도 이것에 관심을 많이 두고 있..

공룡게임 멕시코렉스 [내부링크]

공룡이라고 한다면 나이대별로 생각하는 이미지가 다를 것 같은데요 어린아이들 같은 경우는 귀여운 동물이라는 이미지가 강할 것입니다 그러나 영화를 즐겨보는 분들이라면 괴수같은 느낌일 것 같은데요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이름도 상당히 독특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라는 작품을 해보려고 합니다 정식 제목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말그대로 THE WORLD'S HARDEST GAME 즉,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라는 것 그대로..

텍스트 음성 변환 사이트 네오스피치 [글 읽어주는 프로그램] [내부링크]

요즘은 나만의 영상을 제작하여 공유를 하는 것이 또 하나의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성우같은 목소리를 가졌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은 단순하게 목소리를 녹음하는 것만으로도 어색할때가 있습니다 물론 자..

포레스트템플4 - 크리스탈템플 [내부링크]

보석을 찾아 오래된 사원으로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포레스트템플4 크리스탈템플입니다 이 작품 같은 경우는 시리즈 마다 항상 새로운 테마 주제를 들고 나오는데요 단순하게 외관만 바뀌는 것이..

지뢰찾기 게임 [내부링크]

인터넷 보급율이 떨어지던 시절 컴퓨터가 있더라도 할게 없어서 난감했던 기억이 많았습니다 특히 어딘가에서 누굴 기다리는데 그 컴퓨터에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바로 지뢰찾기 게임을 찾아서 했지요 하..

나루토대블리치2.5 [내부링크]

</iframe 두가지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작품 나루토대블리치2.5입니다 신버전이기도 한데요 항상 새롭게 업데이트 될 때마다 신규 캐릭터들..

농구게임 스트리트후프 [내부링크]

어렸을적 오락실을 나가지 못하게 했던 여러가지 작품들 중 하나입니다 스포츠 게임은 많았지만 농구게임은 그리 흔하지 않았습니다 존재하는 것은 몇가지 되지 않았지요 그만큼 소중했습니다 그중에서도 많은 분..

고군분투게임하기 [런게임] [내부링크]

한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플래시 중에 하나지요 달리기장르의 거의 원조격이라고도 할 수가 있는 고군분투 게임하기가 바로 그것입니다 이런 것을 런게임이라고도 불르는 것 같은데요 하는 방법도 아무 어려움..

후레쉬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특촬물을 주제로 하고 있는 후레쉬맨 게임하기를 즐겨보도록 하자 우리가 알고 있는 기존의 히어로들과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후레쉬맨 게임하기라고 이름을 붙히는 것이 그래도 가장 근접하지 않을까 생각..

마이티나이트2 기사 [내부링크]

플래시로 제작된 재밌는 RPG 마이티나이트2 기사입니다 다양한 병과들고 많은 즐길거리들이 있는 것이 특징인 마이티나이트2 기사는 움직임이나 연출에 있어서 상당히 수준이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

대정령 플레시게임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내부링크]

국내에서 만들어진 피하기 장르의 최고봉이라고도 할 수 있는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입니다 대정령 플레시게임으로도 상당히 유명하지요 그뿐만이 아니라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같은 경우는 많은 게임 BJ들..

잭스미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무기를 만들어서 마을을 습격한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작품 잭스미스 게임하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무기들을 손님들에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잭스미스 게임하기에서는 직접적으로 전투에 참여하여 마을..

타요타요무료동영상 연속보기 1기 오프닝 [내부링크]

바야흐로 어린이를 위한 컨텐츠가 한마디로 쏟아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굉장한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뽀로로가 그 시작점을 열었다고 생각되며 그 이후로도 어른들마저도 한번쯤은 이름을 들어봤을법..

건메이헴2 게임하기 [내부링크]

최대 4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난투장르 건메이헴2 게임하기입니다 여기서 주로 사용하는 무기는 바로 총입니다 건메이헴2 게임하기에서는 아주 다양한 종류의 무기들이 등장하며 이것을 시연해보는 것만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 맨몸운동 [내부링크]

바야흐로 피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반드시 멋진 몸을 만들어 해수욕장에 놀러가고자 년초부터 많은 다짐을 했던분들이 많으실 줄 압니다 저도 그에 해당하는대요 그런데 어떻습니까? 계획대로 잘..

언투다이2 좀비게임 [내부링크]

굉장히 잘 만들어진 작품 언투다이2 좀비게임입니다. 이미 스마트폰 어플로도 나와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녀석이기도 한데요 언투다이2 좀비게임 같은 경우는 영화같은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물론 이야기의..

금캐기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금캐기게임이라는 것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목 그대로 금캐기게임인데요 광산에서 광물을 채석하여 그것을 가치로 매겨 미션을 넘으면 성공하는 플레이 방식입니다. 금이라는 것은 인위적으로 만들 수 없다..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내부링크]

엄청난 긴장감과 집중력을 요하는 작품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입니다 정말 간단한 플래시로 만들어졌는데 손에 땀을 쥐게하는 액션(?)성이 있는 것이 특징인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이죠 아주 오래전에 비슷한 동영상..

orbit or beat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내부링크]

일을 시작하기전에 가볍게 손 풀기용으로 하는 작품이 있습니다 orbit or beat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가 바로 그것인데요 유명한 제작자 IMING님 께서 만드신 리듬액션으로 독특한 방식으로 운용된다는 특징이..

아오오니게임하기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유독 더위에는 취약한 체질이라서 수영장을 한번 다녀볼까 계획 중입니다 그것으로 이 무더위를 버틸 수 있지 않을까요? 그 외에도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극장가에는 아마도 호..

플래시 축구게임 [내부링크]

좀 처럼 제대로 된 플래시 축구게임을 찾기 어려웠었는데 드디어 굉장한 녀석이 등장하였습니다 미니클립에서 나온 플래시 축구게임인데 꽤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군요 국가로 나뉘는 것이 아니라 나름대로 개..

일루젼 아일랜드4 [내부링크]

개인이 만드신 재미있는 RPG 장르를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름하야 일루젼 아일랜드4 인데요 이미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듯 합니다 제작자님은 "간다"님으로서 꽤나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일루젼 아일랜드4..

노가다게임 - loot the game [내부링크]

오늘은 아무 생각 없이 주어진 목표에만 집중할 수 있는 아주 심플한 작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단순하다 못해서 소위 노가다게임이라고도 불리울 정도이지요 어떻게 일도 힘든데 즐기려고 하는 게임 마져 노가다..

뽀로로 4기 무료동영상 연속보기 [전편모음] [내부링크]

어린이들의 우상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는 뽀로로를 이제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시겠지요? 제가 볼 연령(?)은 아닙니다만 나름대로 나온 초반 부터 잘 알고 있었지요 그때만해도 이렇게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릴지는..

미친암벽등반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작품으로 복잡해진 머리속을 조금 풀어보고자 합니다 일명 병맛장르가 불리우는 미친암벽등반게임입니다 이름이 꽤나 과격(?)하지요 그도 그럴 것이 미친암벽등반게임 같은..

후레쉬맨 오리지널 [내부링크]

인기있는 특촬물을 주제로 하고 있는 후레쉬맨 오리지널입니다 이것을 튜닝한 후속작이 있기는 합니다만 이것은 후레쉬맨 오리지널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는 작품이지요 배경음악이나 효과음에서 조금 차이가 납니..

비행기키우기 게임하기 - wings.io 하는법 [내부링크]

웹에서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형식의 작품들이 거의 쏟아지다시피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신선했지만 여러가지들이 나오는 바람에 테마와 갖고 있는 주제들은 약간씩 다르지만 그 형식에 대해서는 일맥상통하..

카오스팩션2 [내부링크]

오늘은 신나는 타격함을 갖추고 있는 대난투액션을 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카오스팩션2가 그 주인공인데요 이것 같은 경우는 플래시로는 아마 드물게 대략 30fps 정도의 부드러운 프레임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닛들..

마크게임하기 [공략] [내부링크]

마치 무인도 같이 문명이 없는 세계에서 혼자의 힘으로 여러가지 물건들을 만들어내고 다양한 도구를 생성합니다 마크게임하기에서는 가능한일이지요 주변에서 구할 수 있는 것들을 다양한 상상력을 동원하여 자신..

전쟁시대3 게임하기 [내부링크]

주로 디펜스 장르라고 하면 적들이 지나가는 길목에 방어 타워를 세워서 그것을 이용해 적들의 진로를 막아내는 것을 주로 보아왔었는데요 이 전쟁시대3 게임하기는 적과 동시에 성장합니다 분명 자신의 본진을 방..

나루토 vs 블리치 2.3 게임하기 [내부링크]

두가지의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한자리에서 격투를 펼친다? 마치 마블의 어벤져스같은 이야기지요 그러나 나루토 vs 블리치 2.3 게임하기에서는 가능한 일입니다 일종의 패러디 작품이라고 볼 수가 있는데요..

고향만두 게임 [내부링크]

야심찬 결심을 하고 만두가게를 차린 아저씨 그러나, 이미 이 곳에는 또 다른 가게가 있습니다 대결은 불가피해보이는데요 만두맛으로 그 승패를 결정하는 선의의 경쟁을 하기로 합니다 . 바로 고향만두 게임의 이..

윈도우10 초기화 하는 법 [내부링크]

윈도우를 사용하다 보면 어떤 식으로든 문제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 속도가 저하되거나 오류가 생기는 등의 불편을 겪게 됩니다 이것은 저 뿐만이 아니라 굉장히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계신 부분이 아닐까 생각되는..

스노우 브라더스2 - 고전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분이 아주 반가워 하실 만한 고전게임을 하나 준비해봤습니다 눈을 이용한 작품은 아마 이것이 아직까지도 유일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바로 스노우브라더스2라는 고전게임입니다 어렸을적 오락실에..

슈퍼핫 게임하기 [내부링크]

혼자서 즐겁게 즐길 수 있는 1인용총격투 장르인 슈퍼핫 게임하기를 소개합니다 특공대가 되어 적진에 잠입하여 악의 무리를 소탕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슈퍼핫 게임하기를 겉으로만 본다면 꽤나 고전스러운 비쥬얼..

주전자닷컴 리듬게임 - orbit or beat [내부링크]

음악을 활용한 게임들은 이미 오래전 부터 다양한 종류들이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그 한번 완성된 장르는 그 개념의 틀을 파괴하는 것은 무척이나 어려운 일이지요 이것뿐만 아니라 어떤 일이든 마찬가지일 것입니..

심슨게임 - 방탈출게임하기 [내부링크]

정적인 화면에서 무언가의 단서를 찾고 그것을 풀어나가는 재미가 있는 방탈출게임하기입니다. 게다가 그 주제는 우리가 참으로 좋아하는 심슨을 소재로 하고 있지요 부제는 쏘우입니다. 잘 아실겁니다 그 무서운..

포켓몬스터 게임하기 [내부링크]

몬스터라고 하면 무시무시한 생각부터 들던 때가 있었는데 어느 한 애니메이션의 계기로 귀엽다! 라는 인식으로 완벽하게 바뀌었지요 오늘은 그것을 패러디한 포켓몬스터 게임하기를 해볼참입니다 생각하는 것과..

잠 잘오는 음악 듣기[수면음악] 비오는 소리 [내부링크]

맛있는 음식이라는 말은 누구나가 이해할 수 있는 문장이지요? 그런데 맛있는 잠이라는 것은 공감하지 못하는 분들도 여럿 계실겁니다 인간의 삶에 있어서 취침이라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하루 동안 쌓여있..

레이즈2 무적판 1인용총게임 [내부링크]

2D 시점이기는 하지만 3D fps 못지 않은 재미를 갖고 있는 레이즈2 무적판입니다 1인용총게임이기도 하죠 2인용이 가능했으면 더욱 즐거웠을 것 같은데 다소 아쉬움이 있네요 레이즈2 무적판에는 굉장히 즐길거리..

필립스 273V5Q 사용기 가성비 모니터 [내부링크]

간만에 10여년을 사용하던 모니터를 교체했습니다 해상도가 그렇게 낮을 걸 여태까지 어떻게 사용했는지도 모를 정도이지요 . 게임 같은 것은 메인 TV에 연결해서 했었으니 크게 불편한점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하..

플래시 오목게임 [내부링크]

5개의 돌을 한줄로 연결하게 되면 승리하는 퍼즐(?) 플래시 오목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보통은 바둑돌로 하게 되는데 서로가 구분된다면 무엇을 이용해도 좋지요 바둑과 비교하자면 상대적으로 경우의 수가 적은..

불소년 물소녀 [내부링크]

오래 된 사원에서 보물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갖고 있는 불소년 물소녀입니다 이것은 상당히 많은 시리즈를 갖고 있으며 불소년 물소녀은 버전 마다 각각 다른 테마를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작..

추억의 오락실게임 - 더킹오브파이터즈97 [내부링크]

여러분의 어릴적을 추억해볼 수 있는 작품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추억의 오락실게임 더킹오브파이터즈97입니다 지금도 아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전액션격투이지요 추억의 오락실게임 중에서는 가장 기억에 남..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공포게임을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 분위기는 상당히 으스스하지만 실상 내용을 알고 보면 크게 겁을 먹을 부분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름은 다소 익숙한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입니다..

후레쉬맨 무적판 [내부링크]

실사로 만화 같은 연출을 하는 것을 특촬물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서는 보통 영웅을 주제로 다루는 이야기가 자주 이용되고는 합니다 최근에도 꾸준히 나오고 있는 것 같지만 시청할 기회가 없어서 잊고 살았는데..

요리게임 - 펭귄디너2 [내부링크]

재밌게 즐겨볼 수 있는 요리게임입니다 일명 펭귄디너2라고 하는데요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작품입니다 이런류를 통합해 타이쿤이라고도 불리우기도 합니다 요리게임이라고 해서 직접적으로 요리에 관여 하는 것은..

2인용원피스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인기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하고 있는 2인용원피스게임하기를 진행해보겠습니다 기존에도 아주 많은 이 주제와 같은 격투액션게임이 아주 많이 나와 있기는 합니다만 해당 2인용원피스게임하기만의 나름대로..

메카닉 로봇게임 - Supermechs [내부링크]

마치 슈로대(슈퍼로봇대전)을 연상시키는 메카닉 로봇게임이 있습니다 플래시로 제작이 되었지만 그 스케일만은 여느 작품들 못지 않은 메카닉 로봇게임 Supermechs입니다. 처음에는 날아다니는 액션 장르가 아닐..

슬리더리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얼마전까지 많은 인기를 얻었었던 아가리오와 같은 웹게임 방식으로 지렁이를 이용한 새로운 작품이 탄생하였습니다 이름하여 슬리더리오 게임하기인데요 이것 역시도 이미 상당한 인기가도를 올리고 있습니다 슬..

몽키고해피 게임하기 [내부링크]

특이한 문제풀이 작품입니다 장르로 따지기가 조금 애매한테 이런류는 방탈출하고 연관성이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바로 몽키고해피 게임하기라는 작품인데요 여기에는 우울한 원숭이가 한마리있습니다 이 녀석은..

버블슈터 게임하기 [내부링크]

같은 색상의 풍선이 3개 이상 모이게 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바로 버블슈터 게임하기의 이야기입니다 하단에는 풍선을 쏘아 올리는 활이 슈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버블슈터 게임하기의 상단에는 어마어마한 양의..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고전작품 중에서 아직까지도 아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녀석입니다 거의 유일하다고 볼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오랜만에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도 이리저리 제작자의 입맛대로..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게임하기 [내부링크]

대전격투의 최강자라고 불리우는 시리즈이지요 아직도 이것을 넘는 작품을 본적이 없습니다 물론 킹오파 이후에는 해본적이 없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 시리즈가 거듭되면서 제 취향과는 다소 멀어지기 때문에 그만..

끝없는전쟁3 [내부링크]

오늘은 유명한 전쟁슈팅 장르(?) 끝없는전쟁3를 해보고자 합니다 적진에 잠입을 하거나 때로는 전면전을 펼치기도 합니다 끝없는전쟁3는 마치 그림판으로 그린듯한 그다지 특별한 그래픽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데요..

무료바둑게임 [내부링크]

얼마전 알파고라는 인공지능이 이세돌과의 대결을 펼쳐 온 나라가 바둑 열풍에 휩싸이기도 했었습니다 기존에도 물론 인기가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마치 월드컵을 보듯이 시청했던 것은 이번이 상당..

원피스게임1.8 [내부링크]

최근 좀 잠잠해진 추세라 완결이 났나 싶었는데 찾아보니 아직도 끝나지 않은 이야기 ...스토리가 60%정도 밖에 진행되지 않았다고들 말하기는 합니다만 그건 작가만 알고 있겠지요 그렇게나 인기가 많은 작품입니..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내부링크]

수많은 대전격투 장르가 쏟아져 나오던 때가 있었지요 그 계기가 되기도 했었던 것이 바로 이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지금 해봐도 그 재미는 어디 가지 않는 것 같네요 킹오브파이터즈..

학교전쟁 게임 [내부링크]

자신의 영역을 넓여가며 세력을 키우는 학교전쟁 게임입니다 마치 스타크래프트에서 해보았던 땅따먹기와 흡사한 방식을 가지고 있는 학교전쟁 게임은 4가지의 세력으로 나뉘어 전투를 펼칩니다 간단한 플래시로..

테트리스 무료게임 [내부링크]

블럭을 쌓아올리는 퍼즐의 대표적인 작품이지요 오늘은 테트리스 무료게임을 함께 해볼까 합니다 상당히 제작된지 오래되었어도 꾸준한 패러디들이 쏟아져 나오는 통에 그 인기를 끝없이 유지하고 있습니다 테트리..

전쟁시대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미 오브 에이지는 전쟁시대 게임하기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작품입니다 마치 전략시뮬레이션을 즐기는 것과 같은 반직감을 경험해볼 수가 있지요 전쟁시대 게임하기가 기본적으로 추구하고 있..

옥천hub 위치가 도대체 어디야? 간선하차 등 택배용어 정리 [내부링크]

우리를 항상 설레이게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택배이지요 그곳에 어떤 물건이 들어있던간에 오는 것이 기다려지는 것은 누구나가 마찬가지인듯 합니다 게다가 엄청난 것을 기다리고 있는 시점이라면 빨리 받고..

컴퓨터 오목게임 알파오 [내부링크]

다섯개의 돌을 한번에 이으면 승리하게 되는 컴퓨터 오목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렸을때는 바둑을 두기가 어려워 친구와 함께 이것을 즐기는 경우가 많았지요 바둑 못지 않게 상당한 두뇌싸움을 요하기도 합..

지렁이 키우기 게임 - slither.io [내부링크]

매우 신박한 작품이 하나 탄생했습니다 일명 지렁이 키우기 게임이라고 불리우는 slither.io입니다 우리가 자주 즐겨보았던 아가리오와 비슷한 형태를 가지고 있고 웹으로 즐기는 작품입니다만 꽤나 신선합니다 이..

제닉스키보드 타이탄 (STORMX TITAN) 개봉기 [내부링크]

컴퓨터 성능에는 관심이 많지만 액세서리는 그다지 관심을 두지 않는 나다 그러나 최근 사용하던 키보드가 고장나는 바람에 새롭게 키보드를 알아봤다 값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기에 아주 저렴한 것을 알아보았으..

숨은그림찾기게임 [내부링크]

숨겨져 있는 이름을 찾거나 서로 다른 그림을 맞추어 보는 일은 꽤나 흥미로운 놀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숨은그림찾기게임을 준비해봤습니다 우리 어렸을적에는 이렇게 컴퓨터가 아니라 과장 상자나 신문에 그려져..

윈도우10 windows.old 삭제 방법( 이전 윈도우 삭제) [내부링크]

어느 시점 부터는 하드디스크의 공간이 부족함없이 넉넉하게 커졌기 때문에 용량에 대해 신경쓰지 않았습니다만 오히려 최근에는 꽤나 많이 신경쓰게 되지요? 그 이유는 바로 SSD가 활성화 되었기 때문입니다 상대..

마리오카트 게임하기 [내부링크]

플래시로 만들어진 마리오카트 게임하기를 소개합니다 기존의 3D 시점이 아니라서 아쉬워 하실 분도 많이 계실 것 같기는 하지만 해당 마리오카트 게임하기도 나름대로 놀라운 재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맨처음..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 [내부링크]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대전격투액션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사실 공개된지는 꽤나 시간이 지났지만 이제야 해보게 되는군요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라는 이름에서..

체스게임하기 [내부링크]

말을 가지고 할 수 있는 놀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상당히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어렸을적에 가장 자주 했던 것이 바로 장기입니다. 바둑은 어려워서 시도 조차 못해봤지요 그러다가 보면 새로운 것을 해보고..

2인용 배드민턴 게임 [내부링크]

오늘 날씨가 정말로 좋습니다 햇빛도 간지러운 정도로 적당히 따뜻합니다 그러나 바람이 조금 부는 관계로 따로 운동을 할 수는 없을 것 같네요 있다가 걷기운동이라도 해봐야 겠습니다 그래도 오늘은 2인용 배드..

아빠와나 게임하기 [내부링크]

재밌는 작품을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앞으로 나가면서 싸우는 횡스크롤 액션 장르인데요 바로 아빠와나 게임하기가 그것이지요 이미 여러가지 시리즈가 나와 있는데 이번의 아빠와나 게임하기는 아들편을 플레이..

눈빛보내기3 게임하기 [내부링크]

눈빛만으로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정말 엄청난 능력이지 않습니까? 그런 주제를 다루고 있는 눈빛보내기3 게임하기입니다 물론 현실에서는 부가적인 것이 더 필요하겠지만 말입니다 아니 어..

자동차 범버 부분 도색 DIY 도전 2탄 (최종) [내부링크]

이전의 도색에 필요한 준비물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본격적인 범퍼 부분 도색 DIY에 대해 이야기 하려 합니다 오히려 전체적으로 하는 것이 훨씬 쉽게 할 수 있고 부분도색은 초보자가 하기에..

포래스트템플 - 불소년물소녀 [내부링크]

오래된 사원에 보물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작품 포래스트템플입니다 이미 많은 시리즈들이 나와 있어서 한번쯤은 포래스트템플은 다들 해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일명 불소년물소녀라고 불리우기도 하지요 그도 그..

닷지게임 총알피하기 [내부링크]

일전에 곰플레이어 이그에스트로 포함되어 있던 닷지게임을 정말로 재밌게 즐긴 적이 있었지요 즐겁기는 했지만 상당히 간단하게 만들어진 거라서 그것으로 더 큰 재미를 찾기는 어려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밍밍과왕따 고무신던지기게임 [내부링크]

슈팅장르라고 이야기해야 할까요? 어렸을적 포트리스라는 작품을 하느라고 방학때마다 밤을 새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여기 비슷한류의 밍밍과왕따라는게 있는데요 이것 역시도 고전입니다 일명 고무신던지기게임으..

이누야샤게임 [내부링크]

유명인기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하여 제작 된 이누야샤게임입니다 퀄리티로만 보자면 공식적으로 제작된 것이라고 추측해볼 수는 있지만 실제로 그런건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해당 이누야샤게임 같은 경우는 재밌는..

2인용탱크게임하기 [내부링크]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작품을 원하신다면 2인용탱크게임하기가 어떠실까요?예전 고전의 배틀시티라는 작품을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그것과 아주 흡사한 시스템을 보여주고 있는 2인용탱크게임하기인..

자동차 범퍼 부분 도색 DIY 도전기 1편 - 준비물 [내부링크]

간밤에 누군가가 차 범퍼를 흠씬 긁고 갔다 당연히 블랙박스에 잡혔겠거니 생각했지만 문제는 딱 그시간때에 영상만 사라지고 없는 것이 아닌가 황당함을 금치 못했다 범퍼의 데미지 범위를 보면 꽤나 충격이 컸을..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 [미니크아] [내부링크]

상당히 오래되었지만 아직까지 그 인기와 사랑을 유지하고 있는 작품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은 상당히 매력적인 작품입니다 원래의 작품을 플래시로 간단하게 제작한 일명 미니크아..

온라인 당구게임 (포켓볼 규칙) [내부링크]

여러분은 어떤 스포츠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인원수가 그렇게 많이 필요하지 않은 종목들을 대체적으로 선호하는데요 오늘은 세계 여러나라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당구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것..

선생님몰래춤추기 [내부링크]

수업시간에 무엇인가 몰래 한다는 것은 굉장한 용기가 필요한 일이지요 적어도 우리때는 말입니다. 당연히 폰을 만지는 것은 안되고 어떻게든 MP3정도는 들었던 것 같습니다 유난히 수업시간에는 왜 이리 배고픈지..

코만도2 무적 [내부링크]

얼핏보면 메탈슬러그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비쥬얼이 많이 닮아 있는 작품입니다 코만도2 무적인데요 그렇지 않아도 패러디한 것 같은 요소가 곳곳에서 보입니다 물론 코만도2 무적만의 개성적인 부분도 많이 넣으..

풍선타워디펜스5 돈 무한 [내부링크]

이제는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정도로 유명해진 디펜스 작품이지요 오늘은 조금 다른 버전을 만나보도록 할껀데요 바로 풍선타워디펜스5 돈 무한 버전입니다 기존에 이리저리 전략적으로 플레이하느라고 골드를 아끼..

옷입히기게임 [내부링크]

어렸을때 종이로 된 인형에게 옷을 입혀주는 퍼즐(?)같은 것을 자주 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지금 생각해도 꽤나 놀라운 일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종이로 만들어졌어도 충분한 즐거움을 느낄 수가 있었으니 말입..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사용법 및 전원 끄는법 [내부링크]

요번에 배터리 분리가 안되는 일체형 폰으로 교체하는 바람에 약간 걱정스러운 마음에 보조배터리를 추가적으로 영입(?) 했습니다 오히려 교체형 폰을 소지하고 계신분들도 뒷 커버를 빼는 것보다는 이렇게 단자를..

주방기구게임 [내부링크]

똑같은 그림을 2개로 짝을 맞춰 제거하는 작품입니다 일명 주방기구게임이지요 이러한 장르를 사천성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매우 재미가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름이 주방기구게..

크롬캐스트 사용법 및 미러링 [내부링크]

무선으로 스마트폰 및 노트북 등을 WIFI를 이용하여 TV와 연결해주는 장치인 크롬캐스트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지요 나름대로 상세하게 알려드릴 예정입니다..제 선에서는 말이지요 처음 이런 장치를 사용..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어렸을 때 가장 히트쳤던 작품이라고 한다면 단연코 마리오라고 말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건 상당히 다양한 시리즈로 나와있기 때문에 본연의 작품의 컨셉에서 조금 벗어난 것들도 이따금씩 있었..

orbit or beat 오르빗 올 비트 bgm(브금) [내부링크]

플래시로 제작 된 역대 최고의 리듬액션이 아닌가 스스로 생각해보는 orbit or beat입니다 해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한글로 읽어보면 오르빗 올 비트 라고 불리우지요 제목 부터가 벌써 라임이 느껴지지 않습니..

박스헤드 1인용 게임하기 [내부링크]

다들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계시나요? 이렇게 쉬는날인데도 딱히 할일이 없네요 그렇다고 슬프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집에서 쉬는 것이 훨씬 즐거운 일이지요 못보았던 TV도 몰아보고 늦잠도 쿨쿨 자보고 말입니다..

우주선키우기 [내부링크]

레고를 좋아하시나요? 어렸을적에도 정말 재밌게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있지만 오히려 어른 들어서 더 관심이 가는 경우도 상당히 흔하지요 이유인 즉, 몇가지의 블럭들을 조합하면 상상하는대로 대부분 만들어낼..

당구게임 [내부링크]

최근 친구들과 당구를 칠 일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적당한 수의 사람이 모이면 가장 무난한 스포츠가 바로 이것이지요 하지만 패배하는 일이 많아졌기 때문에 좀 더 연습을 하면 좋겠지만 집에서 간단한 원리라도..

스마트폰 벤치마크 안투투(antutu) 넥서스5x 점수 [내부링크]

각종 기기는 물론 스마트폰을 고르는 지표가 되는 것은 무엇일까요? 다양한 기능들이 있겠지만 보통 우리 또래 녀석들은 성능에 아주 큰 포커스를 맞추기도 하죠 . 저는 그나마 이런것에는 집착이 없는 편입니다..

황소날리기2 [내부링크]

황소마스크를 쓴 청년이(?) 구미를 추격하는 모험을 그린 황소날리기2를 해보신적이 있으십니까? 저는 여태까지 황소날리기2를 많이 해보았습니다만 오늘 처럼 손에 땀을 쥐며 해본적은 드문 것 같습니다 최근까지..

LG 넥서스5x 개봉기 및 5일 사용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4년정도 사용한 스마트폰이 고장으로 인하여 새롭게 LG 넥서스5x로 교체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넥서스5x의 개봉기와 5일정도의 간단한 사용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직 파악이 전부 끝난..

땅따먹기 게임 [내부링크]

우리가 어렸을적 오락실에서 정말 재밌게 즐겨본 땅따먹기 게임을 기억하시나요? 오늘은 그러한 고전 작품에 가장 흡사한 땅따먹기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귀여운 캐릭터들과 멋진 그림들이 다수 등장하..

검강화하기게임 [내부링크]

대부분의 게임에서 가장 재미난 요소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역시 강화시스템이 바로 그것이라 생각되는데요 강해지려면 결코 빼놓을 수는 없는 부분이지요 그렇지만 항상 성공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어느정..

usb c타입(3.1)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요즘 공개되는 휴대폰들이나 많은 전자제품에서 usb c타입의 규격으로 제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냥 단순하게 모양만 바뀐것이 아니라 여기에는 다양한 기능들이 향상되어 있다는 점을 알고 계시는지요? 그럼에..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내부링크]

두가지 이상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결투를 하는 주제를 갖고 있는 작품들이 많지요 그중에서도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만큼의 퀄리티를 가진 것은 흔하지가 않습니다 흡사한 장르들 중 비교적..

반응속도 테스트 양 [내부링크]

순간적인 움직임에 얼마나 빠른 반응을 하시나요? 프로게이머들을 보면 마우스의 반응 속도가 굉장히 빠르다고들 하지요 이것 역시 훈련으로도 가능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반응속도 테스트 양이라는..

만화캐릭터rpg3 1.0 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나요? 그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대부분 상당한 개성을 가지고 있고 매력적이라는 것을 다들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만약에 이 수많은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또 다른 세계관..

무료체스게임 [내부링크]

얼마전까지 인공지능 알파고와 바둑기사 이세돌의 대결이 크게 이슈가 되었었죠 바둑은 잘 둘 줄 몰라도 그것을 보는 재미에 한동안은 즐겁게 지낸 것 같습니다 서양에서의 장기라고 할 수 있는 체스는 이미 인공..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내부링크]

좀비들과 싸우는 강아지기사의 이야기를 그린 디펜스 장르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입니다 이름에서도 아주 잘나와 있듯이 스크린샷에서 보이는 말을 타고 있는 강아지가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의 주인공이 되..

아이작 무적판 [내부링크]

다소 공포스러운 액션 장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렇다고 벌써 부터 겁먹을 필요는 없답니다 직접 해보고나면 오히려 재밌어서 무서움 같은 것은 싹 잊어버리지요 오늘 준비한 작품은 아이작 무적판입니다 이미 해..

끝없는전쟁3 무적모드 [내부링크]

전쟁게임이라고 한다면 가장 먼저 무엇이 떠오르나요? 화려한 액션을 구현하기 위해 엄청나게 실감나는 극강의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여기 끝없는전쟁3 무적모드 같은 경우는 이러한 퀄리티적..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2 [내부링크]

지구를 벗어나 더 큰 세상에서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2의 배경은 바로 우주입니다 그 특성에 맞게 중력을 표현한다던지 우주선의 유리창에 비치는 배경으로 광활한 검은 세계를 감상하실..

테트리스 무료게임 [내부링크]

제작된 지가 엄청나게 오래되었어도 현재까지도 여러가지 형태로 다시 변형되어 많이 애용되는 작품이 있습니다 어떤 것인지 다들 잘 아실텐데요 오늘은 그래서 테트리스 무료게임을 한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

컴퓨터 바둑게임하기 (무료) [내부링크]

인공지능은 절대로 바둑에서 만큼은 인간을 이길 수 없다고 말해지고 있었습니다만 구글의 알파고라는 인공지능은 이세돌 바둑기사와 대국을 펼치고 5판 중 2번이나 선승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물론 3판이 남았..

Avoid N Survive 1.5 게임하기 [내부링크]

작품의 목적이 오로지 피하는 것만을 목표로 하는 것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Avoid N Survive 1.5 게임하기 같은 경우는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그 안에 수 많은 재미난 요소들이 포함되어..

농구게임 오락실 [내부링크]

어렸을 적 오락실 문을 나서지 못하게 만들었던 스트리트훕으라는 농구게임입니다 슬램덩크와 양대산맥을 이루었었죠 두 농구게임의 비교가 어려운 것이 각각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나름대로의 개성있는 재미를 갖..

런3게임하기 [내부링크]

우주속을 자유롭게 달려본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여기 런3게임하기를 해본다면 조금이나마 그 기분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런3게임하기는 우주와 우주를 잇는 터널을 타고 달려가기 시작합니다 귀엽게..

전쟁시대1 게임하기 [내부링크]

하나의 작품으로 몇판이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디펜스 전쟁시대1 게임하기입니다 해당 시리즈 중 가장 초기 단계의 것이지만 아직도 전쟁시대1 게임하기가 인기가 많은 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을 것이라 생각됩..

잭스미스 [내부링크]

오늘은 준비한 작품은 잭스미스입니다 많이 들어보았던 이름이신가요? 굉장히 독특하면서도 새로운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잭스미스에서는 무기를 제작하는 과정을 게임으로 풀어내었지요 거기에 RPG적인 요소도..

고양이마리오 [내부링크]

극악의난이도를 자랑하는 작품들은 언제나 게이머로 하여금 도전정신을 불러일으킵니다 저에게는 고양이마리오가 바로 그런것이기도 합니다 고양이마리오는 다행이게도 제가 하기에도 그렇게 스트레스 받지는 않을..

박스헤드 좀비워 [내부링크]

주인공을 향해 숨막히게 달려오는 좀비들을 막아내야 합니다. 게이머는 단 한명의 캐릭터만을 컨트롤 할 수 있지만 다가오는 적들의 규모는 실로 어마어마 합니다 . 이렇게만 말한다면 당연히 상대가 전혀 되질 않..

지뢰찾기 게임 [내부링크]

윈도우에 기본탑제 되어 있는 지뢰찾기 게임은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았을 시절 시간 때우는 그 어떤것도 따라올 수 없을만큼 좋은 효과를 내고는 했습니다 이것을 좀 더 아케이드식으로 변경한다면 어떨까요? 오늘..

라이트템플 [내부링크]

점점 날씨가 푸근해지고 있어서 그런지 제 마음도 녹아내리는듯 기분이 좋아집니다. 사람이 참 간사하다라는 말이 어울리는 것이 겨울에는 후덕지근한 여름 날씨를 기다리면서 또 다시 여름이 되면 역시나 추운 것..

야매수술게임1 [내부링크]

간단하게 재미로 즐길 수 있는 시뮬레이션을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이 굉장한 흥미를 가지고 있는 수술게임인데요 이것은 평범하지만은 않습니다 상당히 독특한 주제를 가지고 있지요 이름도 야매수술게..

자전거게임 [내부링크]

저도 시간이 날때면 자전거로 체력단련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특히나 날이 따뜻할때에는 신선한 공기를 마쉬며 달리면 기분이 나도 모르게 좋아지고는 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날씨가 춥기도 하고 아직까지 길 곳..

전설의검 강화하기2 파이널 [내부링크]

대부분의 게임들에서 필수적으로 들어가있는 요소이기도 한 무기강화..성공만 한다면 심적으로 엄청난 즐거움을 얻을 수가 있지요 물론 실패한다면 멘탈붕괴되는 것은 다반사이지만요 그래서 저는 왠만하면 뭐든지..

식물vs좀비 게임하기 [내부링크]

어떤 컨텐츠에든 아주 잘 어울리는 몬스터가 있지요. 제작자 입장에서도 그다지 많은 고민을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바로 좀비입니다. 여태까지 영화나 게임에서 만나본 녀석들은 무섭..

아가리오 한국서버 아가딱 [내부링크]

시대가 변할 수록 모든 것이 발전합니다 게임 분야도 크게 다르지 않지요 더욱더 화려해지는 그래픽은 물론 복잡해지는 시스템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게임을 하는 이유는 즐겁기 위해서라는 궁극적..

메탈슬러그3게임하기 [내부링크]

어렸을적 오락실의 문이 닳도록 드나들게 했던 또 하나의 작품이 있지요 저와 비슷한 또래라면 모르실 수가 없는 유명한 녀석입니다 굉장히 많은 시리즈들을 낳았으며 최근까지도 유지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습..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1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따듯해지고 있는 느낌입니다 지금 역시도 겨울의 밤임에도 불구하고 눈보다는 비가 내리고 있고 아직 입김은 나오지만 춥다는 느낌은 잘 들지 않는군요 추위는 저에게 공포와도 같았습니다 매번 힘들..

요리게임 햄버거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한창 티비에서는 요리하는 남자라는 주제가 아주 큰 인기를 얻고 있지요 저 역시도 물론 해먹는 것이 훨씬 낫다고 생각은 하지만 그것이 맘처럼 쉬운일은 아니라는 것을 해보신분들이라면 잘 아실겁니다 재료..

레이즈3 [내부링크]

총을 주 무기로 사용하여 대난투를 펼치는 작품 레이즈3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이것은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여느 패키지와 견주어도 전혀 손색없을 정도의 구색을 갖추고 있지요 특히나 레이즈..

붐잇6 게임하기 [내부링크]

폭탄을 일정한 곳에 설치한 후 터지는 타이밍에 상대에게 맞춰 제압하면 승리하는 작품 붐잇6 게임하기입니다 벌써 6번째인데요 시리즈별로 다양한 시도가 있었지만 붐잇6에서 제대로 자리잡은 듯합니다 아주 오래..

주차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버스를 이용한 주차게임을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래시로는 드물게도 해당 주차게임은 3D 그래픽을 지원하고 있다는점에서 꽤나 개성적인 퀄리티를 지니고 있습니다 게다가 단순한 시뮬레이션 정도가 아..

컴퓨터로 쿠키런 게임하기 [내부링크]

스마트폰에서 자주 즐겨보던 작품이지요 이것을 PC로 옮겨와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오늘은 컴퓨터로 쿠키런 게임하기에 대해서 알아볼참인데요 사실 여러분이 기대하시는 것처럼 어플의 진행법과 같지는 않습니..

킹덤러쉬 프론티어 pc [내부링크]

타워디펜스를 좋아하시나요? 못된 악당들에게 자신의 마을이 침범당하고 그것을 막으려는 영웅들이 있습니다 바로 킹덤러쉬 프론티어 pc판의 이야기입니다 . 기본 모태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한가지 다른..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내부링크]

스토리만 본다면 굉장히 공포스러운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입니다 그렇다고 해도 무서움의 정도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는 것이 가능할 것 같네요 이름은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플라즈마버스트2 최신 [내부링크]

지구가 아닌 또 다른 행성에서 외계인을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의 예상과는 다르게 이들은 매우 공격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지요 당하고만 있을 수 없어서 우리도 특공대를 보내게 됩니다. 솔직히 이 스토리가..

더포레스트템플 불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설날 잘 보내셨는지요 연휴가 끝나버리니 많이 아쉬운 마음이 드는건 어쩔 수가 없군요 일상생활로 다시 돌아가려고 하니 노곤해진 몸이 무거워지고 적응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게다가 날..

아머히어로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혹시 중국에 특촬물 캐릭터가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저도 놀란부분이기는 한데요 단순한 패러디물이 아니라 중국내에서 인기가 있는 후레쉬맨과 같은 특수 촬영물이 있습니다. 한국도 백터맨이라는 것이..

그로우게임하기 [내부링크]

즐거운 설날 모두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간단하게 몸을 풀 수 있는 작품을 하나 준비하였습니다 이름하야 그로우게임하기입니다 여러분들의 상상력을 총 동원해야만 클리어가 가능할 것 같은데요 그로우게임하..

눈빛보내기1 [내부링크]

즐거운 설날입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누구나가 즐거울 수는 없겠지만 어쩌면 무료함을 보내고 계신분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오늘은 눈빛보내기1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게임의 주제는 참으로 특이합..

그로우 아일랜드2 공략 [내부링크]

새로운 문명을 건설하라! 그로우 아일랜드2의 주제이기도 합니다 . 아무것도 존재 하지 않는 풀숲에서 새로운 발견 혹은 발명을 하여 우리들만의 문명을 생성해야만 합니다 그로우 아일랜드2는 아주 간단하게 진행..

박스헤드 게임하기 2인용 [내부링크]

레고좀비라고도 잘 알려져 있는 박스헤드 게임하기입니다 2인용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박스헤드 게임하기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굉장히 단순한 그래픽이지만 큰 재미를 얻을..

히어로파이터0.7 [내부링크]

수많은 격투액션들이 있는데요 아주 간단하면서도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작품 히어로파이터0.7을 소개하려합니다 해당 작품의 특징이라면 무려 3명의 유저가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함께할..

아이탈출게임하기3 [내부링크]

방탈출 장르를 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별다를 것이 없는 일정한 공간에서 단서를 찾아 탈출에 성공하는 작품입니다 오늘 소개할 작품은 아이탈출게임하기3입니다 어디인지 모를 희한한 공간에 귀여운 아이가 있습..

자동차 워셔액 넣는법 (흘리지 않고) [내부링크]

요즘은 겨울철이라 차량을 세워놓고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그러다보면 어느새 유리에 먼지가 가득하게 쌓입니다 그만큼 공기중에 먼지가 많다는 것에 또 한번 놀라게 됩니다 이때면 워셔액을 잔뜩 뿌려서..

동물연결게임 [내부링크]

변하지 않는 인기를 얻는 장르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사천성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는데요 같은 모양의 그림 두개를 맞추어 제거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동물연결게임입니다 안해본 분은 있을지라도 단 한번만 해..

orbit or beat 오르빗올비트 [내부링크]

요즘 한창 인기있는 작품을 소개해드려야 할 것 같네요 리듬액션의 종류는 상당히 많지요 후속으로 나올때 마다 새로운 방식을 꾀하려고 노력을 하고는 있지만 크게 차이점을 만나볼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orbit..

구글 이스터에그 게임 하는 방법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기능외에 추가적으로 재미를 위해 숨겨둔 게임이나 갖가지 기능들을 통틀어 이스터에그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예로 곰플레이어의 닷지게임이 있기도 하지요 이것은 기록한 스코어를..

스틱아레나 [내부링크]

온라인으로 간단한 FPS를 즐길 수 있는 플래시 스틱아레나입니다 여기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은 우리에게도 익숙한 스틱맨이라는 캐릭터들도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세계의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슈퍼미라진워 [내부링크]

대규모 디펜스 장르라고 말할 수 있는 대표적인 작품이지만 슈퍼미라진워입니다 전작에 비해 몇가지 바뀐 것 같습니다만 생각보다 리뉴얼 된 것은 많지는 않네요. 슈퍼미라진워에서 가장 특징적인 부분이라고 한다..

코인박스히어로 Coin Box Hero [내부링크]

의미없이 한 목표만을 쫓아 계속적으로 진행하는 장르를 IDLE 게임이라고 부릅니다. 여러분도 많이 해보셨을텐데요 그러나 그 작업이 생각보다 지루하지는 않습니다 성장시스템이 가미되어 있기 때문이지요 오늘은..

무기강화게임 [내부링크]

온라인게임에는 여러가지 재미요소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아이템들을 강화한다는 것은 겁이나면서도 크나큰 재미를 선사해주는 항목이기도 합니다 일부러 그것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신 분들은 이번에 소개..

혼자하기 좋은 게임 [내부링크]

고전의 추억을 물씬 풍겨주는 오늘의 작품은 비트배틀이라는 혼자하기 좋은 게임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치 파이널판타지의 초기버전을 보는 듯한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왠지 낯설지 않..

언투다이2 [내부링크]

화려한 액션을 원하신다면 오늘 이 작품이 아주 적절할 것 같습니다 바로 언투다이2인데요 기존 전작을 해보신분들이라면 많은 기대를 하고 계셨을 것 같은데요 그래픽적으로나 시스템적으로 많은 개선을 이룩한..

봄잇6 게임하기 [내부링크]

어렸을적 해보았던 봄버맨이라는 작품을 기억하신다면 아마 봄잇6 게임하기가 무척이나 반가우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원작에서는 조금 벗어난 시스템이지만 봄잇6 게임하기의 바뀐 부분이 그리 위화감을 크게..

마인블럭스 게임하기 1.27 [내부링크]

2D 마인크래프트라고도 불리우는 생존 모험장르 마인블럭스 게임하기 1.27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심심치 않게 버전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 이유는 꾸준히 인기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외국에서..

광란의 수족관 [내부링크]

간단한 성장게임에서 시작했다가 나중에는 화려한 액션장르로 변화하는 광란의 수족관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EVOLVO PLUS라는 이름에 걸맞게 단순하게 몸집만 키우는 것이 아니라 진화라는 시스템이 추가가 되..

오토바이게임 [내부링크]

신나게 바람을 맞으며 자연을 몸소 만끽하면서 달릴 수 있는 스포츠라고 한다면 바로 바이크가 가장 적절할 것 같습니다 경제 여력만 된다면 질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현실이 마땅치가 않군요 이런 마음을..

윈도우10 로그인 해제 및 암호제거 [내부링크]

기존에 윈도우8.1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새롭게 공개가 된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사용한지 꽤 되었습니다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만 태블릿 PC를 위한 유연한 UI 변경 때문인지 다양한 옵션들이..

농구게임 스트리트후프 [내부링크]

예전에 오락실에서 자주 해보았던 농구게임입니다 스트리트후프라는 작품인데요 3:3으로 편을 가른 뒤 길거리 농구를 펼칩니다 하지만 경기는 그리 단순하지가 않습니다 여느 NBA선수들 못지 않게 멋진 기술들을..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게임하기 [내부링크]

순간적인 반응속도를 겨를 수 있는 재밌는 패턴들이 많이 담겨져 있는 작품입니다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게임하기인데요 매번 독특하고 개성있는 플래시를 제작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밍님의 작품이기도..

추억의 오락실게임 - 퍼즐버블 [내부링크]

아주 오래된 작품이지만 우리들의 어릴적을 아름답게 해주었던 작품입니다 오늘은 그래서 추억의 오락실게임을 하나 준비해보았는데요 아마 다들 아실법한 퍼즈버블이라는 녀석으로 우리에게는 보글보글이라는 이..

실시간 교통 범칙금조회 방법 [내부링크]

운전을 하다 보면 애매한 부분이 발생하게 됩니다 전 자랑스럽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교통법규를 아주 준수합니다 어떤분이 보면 답답하다 말할 정도로 말이지요 그 이유인즉 저는 어떨때는 운전자일때도 있고..

바운스볼 게임하기 pc [내부링크]

팅기는 공을 골대에 정확히 넣으면 승리하는 스포츠 경기가 많지요? 오늘 해볼 것은 바운스볼 게임하기라는 것으로 우리가 어렸을적 많이 가지고 놀던 탱탱볼을 정확히 지정된 장소에 골인해야 합니다 하지만 탱탱..

타자연습게임 - 한글타자연습 [내부링크]

요즘 한창 피파를 하고 있는데요 공을 받으면 긴장되어서 키보드를 너무 세게 누르는 경우 많습니다 아마도 공을 잡으면 긴장되서 그런듯...기회가 몇번 안오기 때문에.. 그래서 손가락에 통증이 오고는 하는데요..

윈도우10 체험지수 하는 법(컴퓨터 성능 테스트) [내부링크]

윈도우10으로 올라오면서 자주 사용하던 메뉴들이 어디있는지 찾을 수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체험지수라는 컴퓨터 성능 테스트를 할 수 있는 항목이 사라지고 없군요 물론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많은..

팬시팬츠 어드벤처 3 - 모험게임 [내부링크]

멀리 모험을 떠나고 싶은 충동이 드는 날입니다 굳이 모험이 아니더라도 여행을 가고 싶은데 맑은 날씨이긴 하지만 추위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봄날이 되면 한번쯤 계획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

잭스 더 레전드 - 롤 패러디 [내부링크]

저도 요즘 시간날때 마다 한창 하고 있는 작품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등장하는 한 챔피언을 주인공으로 패러디한 게임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하려 합니다 이름인 즉 , 잭스 더 레전드라는 작품입니다 사실 엄청나게..

박스헤드 좀비워 무적판 [내부링크]

레고좀비라고도 잘 알려져 있는 작품이지요 그렇게 불리운 이유는 아마도 미니사이즈의 캐릭터와 네모난 얼굴을 갖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지껏 너무나도 많은 시리즈들을 낳은지라 어떤것이 먼저 공개된..

무기전쟁[성장] [내부링크]

스틱맨 캐릭터를 이용하여 무기를 성장시켜 최대한 많은 시간을 버텨낸다는 목적을 갖고 있는 무기전쟁입니다 총 4가지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벌어들이는 골드를 이용해 탄약을 보충할 수가 있지..

플래시 테니스게임 [내부링크]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만한 스포츠가 없을까 생각하다가 피파를 하려니 고수들이 너무 많고 괜한 스트레스만 받을것 같아서 일단은 접어두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플래시 테니스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역시나 외관..

스틱맨 총게임 [내부링크]

외국에서는 스틱맨이라는 펜으로 끄적인듯한 단순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누구나 그리기도 굉장히 간단하지요 국내에서는 비슷한 캐릭터로 졸라맨이라는 것도 있었습니다 한창 인기를 끌었었던 기억이 있지요 플래시..

편평사마귀 치료법 및 2달만에 완치 [내부링크]

이름도 생소한 편평사마귀를 아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가 않습니다 저 역시도 단순한 여드름인줄 알고 있었다가 이상하게 사라지지 않고 색소침착이되어 점으로까지 보이는 지경에 이르렀지요. 저같은 경우는 딱히..

아빠와나 외계인편 [내부링크]

우리를 항상 당황스럽게 만들어주는 아빠와나 시리즈들을 다들 잘 알고 계실겁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지만 하는 행동들은 매우 과격해서 뭔가 혼라스럽기까지 하지요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아빠..

동요 노을 추억해보자(듣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어렸을 적 기억에 남는 동요가 있으신가요? 좋은 동요를 들으면 어른이 되어서도 좋은 인성이 만들어지는 좋은 밑거름이 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 아이들은 어떤 노래를 듣고 있을까요? 혹시나 동요 노을에..

라이트템플 게임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요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매번 미루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가는 곳 말고 모험 같은 것을 한번 떠나보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그런것을 잠시나마 느..

윈도우10 동영상 및 게임 버벅임 현상 [내부링크]

윈도우10이 새롭게 나오고 사용한지는 벌써 2개월 정도가 된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장점이 있겠지만 가장 먼저는 단점이 크게 눈에 띄더군요 그것은 바로 동영상이나 게임을 볼때 간헐적으로 끊김 현상이 나타난다..

어쌔신크리드 순서 (출시 및 스토리) [내부링크]

마음먹고 새로운 작품에 도전을 해보려고 하다가 어쌔신크리드가 눈에 들어왔죠 하지만 너무도 다양한 시리즈때문에 어떤 것을 먼저 플레이해야 하는지 난감할 정도입니다 그래도 게이머들의 마음은 중간부터 플레..

메탈슬러그2게임하기 [내부링크]

화려한 액션을 만족시킬 수 있는 작품이 최근에는 그다지 많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3D그래픽보다 상대적으로 다양한 표현을 할 수가 있는 2D를 꾸준히 고집하고 있는 작품이 있지요? 바로 메탈슬러그2게..

플래시게임 검투사키우기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하늘을 보니 해를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날씨는 추워도 마음은 왠지 푸근해져 옵니다 이럴때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 하나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바로 검투사키우기가 그것인데요..

구글 크롬 스타워즈게임 하는 방법 [내부링크]

굉장히 새로운 개념의 게임이 있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최근 스타워즈의 열풍이 다시금 일어나는 분위기인데요 수많은 시리즈가 있다고 하지만 저는 거기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이름은 제대로 알지..

명왕성 퇴출 이유 [내부링크]

태양계에 존재하는 행성은 몇개로 알고 계시나요? 제가 어렸을적에는 9개라고 배웠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정확한답은 8개입니다 수금지화목토천해이지요 왜그럴까요? 바로 명왕성이 태양계 행성에서 퇴출되었기 때..

불과물게임 -크리스탈템플 [내부링크]

숨겨진 보물을 획득하기 위해 오래된 사원만을 찾아 다니는 커플이(?) 있지요 바로 파이어보이 워터걸의 이야기입니다 실시간으로 움직일 수 있는 퍼즐 게임으로서 함정을 넘어버리는 액션성도 가미 되어 있습니다..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 [내부링크]

눈빛만으로도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실제로도 아이컨택이라는 것이 효과가 있다고는 하지만 아무에게나 있을 것 같지는 않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대로..

크레이지좀비7 - 2인용격투게임 [내부링크]

여러가지 영화나 만화의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여 좀비를 물리치게 되는 이 작품의 이름은 크레이지좀비7입니다 정말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으며 각각 사용할 수 있는 기술마저 정성스럽게 구현이 되어 있습니다..

공룡게임 - dinorun [내부링크]

제가 가장 관심있다고 생각하는 주제는 바로 , 우주 그리고 원시시대 , 공룡입니다 어떻게 보면 이 주제들은 모두 극단을 달리고 있는 것 같은데요 많은 자료가 있다고 하더라도 언제나 저에게는 미지의 세계가 아..

풍선타워디펜스4 [내부링크]

타워디펜스 장르를 좋아하시나요? 정해진 경로에 공격형 타워들을 세워서 진격해오는 적을 막아냅니다 목적지까지 골인하지 못하게 말이지요 그것으로 끝이 아니라 장비들을 업그레이드 하여 성장할 수도 있는데요..

우주선키우기 게임하기 - 캡틴포에버 [내부링크]

퍼즐조각을 맞춰보는 것을 좋아하시는분이 계신가요? 어릴때는 그저 아이들의 놀이라고만 생각했을지도 모릅니다 레고같은 블럭들이 어른들한테 훨씬 인기 있다고 생각해보면 한 나이대의 전유물은 아니라고 생각..

미친말게임하기 [내부링크]

기존에는 생각도 해본적 없던 특이하다 못해 희안한 장르의 게임들이 꽤나 많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황당하지만 하면 할 수록 그 작품에 대한 매력을 느낄 수가 있는 것이 대부분이지요 오늘 소개할 녀석도 마찬가..

살아간다는건 이런게 아니겠니 (노을 - 함께) [내부링크]

한창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는 수 많은 OST들이 있습니다 익숙한 것들도 있고 처음 들어보는 것도 적지 않지요 아무렇게나 마구잡이로 재생되는 것이 아니라 각 장면들의 분위기와 이야기에..

고양이게임 - 초밥고양이 [내부링크]

여러분은 고양이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손수 지은 넓은 정원을 가진 집에서 여러마리를 키워보고 싶다는 희망을 갖고 있습니다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항상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요 이러한 귀여..

스틱맨게임 - 스틱워2 [내부링크]

전략시뮬레이션 형식으로 만들어진 디펜스장르는 굉장히 많지요 그 중에서도 오늘 보여드릴 스틱맨게임은 RTS에 꽤나 충실하게 제작되어져 있습니다 해당 스틱맨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도 우리가 잘 알고 있는..

100m달리기게임 [내부링크]

요즘은 복잡한것 보다 단순한것을 해보는 것이 훨씬 재미가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녀석도 별반 다르지 않은데요 바로 100m달리기게임입니다 이름에서 벌써 모든 것이 설명된 것 같네요 더이상 설명한 것이 없네요..

아가리오 24시간 한국서버 [내부링크]

시간은 많은데 할 것은 없고 새로운 것을 시작하려니 귀찮기도 하며 머리도 아플 것 같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워야 하기 때문이지요 그렇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품은 무언가를 머리아프게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

녹스 앱 플레이어(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컴퓨터로 핸드폰게임 하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꽤나 흥미로운 주제를 다룰 것 같습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라는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이용하여 컴퓨터로 핸드폰게임을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란 무엇인가? 컴퓨터에서..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 캐슬카붐 [내부링크]

스트레스가 잔뜩 쌓이는 날에는 쉽고 간단하면서도 임팩트가 있는 게임을 하고 싶어질때가 많습니다 새로운 작품들을 하려한다면 머리만 더욱 아파올뿐이지요 그래서 오늘 이런것을 충족시켜줄만한 것을 준비해보..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 로지텍 MK270 2달 사용기 (블루투스) [내부링크]

TV를 이용해 좀 더 큰 화면으로 게임들을 즐기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하지만 너무 가까워서 눈이 아플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거리좀 두고 멀리에서 해야만 할때에 유선의 키보드는 여러가지 제약이 많습니다 이런 불..

idle게임 - 더 킹 리그 [내부링크]

여러분은 idle게임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아무런 의미 없이 똑같은 것을 계속적으로 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장해나가는 재미가 있는 신규(?) 장르이기도 하지요 이번 작품을 idle게임이라고 말..

전쟁시대2게임하기 [내부링크]

우리 어릴적 컴퓨터실에서 지루함을 버티게 해줬던 작품이 있습니다 누구나의 기억에 고스란히 남아 있을 것 같은데요 바로 전쟁시대2게임하기가 있었기에 가능했었지요 비쥬얼만 보자면 도스게임을 연상시키는 오..

슈퍼헥사곤 pc [내부링크]

제가 여지껏 해본 작품들 중에 가장 난이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면서 몇번이나 키보드 샷건을 날렸는지 모릅니다 예상할 수 없는 갖가지 패턴들이 등장하여 게이머로 하여금 당황스러움 가지게 하는 묘한..

롤 그래픽 깨짐 현상(화면깨짐) 해결 방법 [내부링크]

요즘 한창 재밌게 하고 있는 게임 롤(리그 오브 레전드) 여러분도 많이 하고 계시지요? 별 문제 없이 플레이를 하다가 갑작스럽게 그래픽 깨짐 현상이 일어나는 겁니다. 그냥 무시하고 진행할 수도 있겠지만 대부..

오목게임 온라인 [내부링크]

바둑알을 이용하여 할 수 있는 놀이는 여러가지가 있지요 한국에서만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특유의 흥(?) 때문인지 바둑알 하나로도 여러가지를 만들어 놀기도 했었지요 그 대표적인 것이 알까기입니다 요즘 아이들..

히어로파이터 2인용격투게임 [내부링크]

시간은 많고 심심할때면 우리는 게임을 찾게 됩니다 그러나 이것저것 다시 시작하려고 하니 귀찮기도 하고 번거로움이 앞섭니다 그럴때는 딱히 설치도 할 필요가 없고 진행 방법을 어렵게 알필요가 없는 작품을 해..

그래픽카드 보는법 gpu-z [내부링크]

컴퓨터의 사양에서 가장 신경쓰고 있는 부분은 어디신가요? 게임을 자주 하고 있다면 역시 그래픽카드이지요 하지만 높은 성능을 가지려면 그 만큼의 가격을 부담해야 하는 부품 중 하나입니다 그것에 따라 천차만..

네트워크 어댑터 드라이버 설치 방법(포맷 후 인터넷) 3dp net [내부링크]

윈도우를 사용하다 보면 주기적으로 포맷을 해주어야만 그 속도를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이런 작업들이 번거롭기 때문에 관리를 잘하려고 할지라도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지요 그러한 번거로운 작업 중 하나가 바..

미니언즈게임 - 미니언러쉬 [내부링크]

미니언즈라는 것은 애니메이션 슈퍼배드에 처음 등장하면서 처음에는 그리 큰 비중이 없던 조연급 캐릭터였습니다만 최근 단독적으로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애니가 만들어지면서 부터 남녀노소 구분없이 많은 사람..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블럭들을 이리저리 돌려서 자리에 끼워 맞추는 퍼즐이라고 질문을 던진다면 10이면 10 모두 바로 이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바로 오늘 준비한 녀석은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입니다 초창..

픽셀게임하기 [지렁이] [내부링크]

오늘은 추억이 되살아나는 고전 작품을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렁이 픽셀게임하기인데요 간단한 도트로 할 수 있는 최고의 오락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픽셀게임하기 지렁이는 아주 오래전에 손에 들고 다닐..

팔라독 게임하기 [내부링크]

지금의 지구는 인류가 가장 높은 지능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종의 지배를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 그런데 조금 독특한 생각을 해보면 어떨까요? 인류가 아니라 개(Dog)가 높은 지능을 갖고..

포레스트템플 무적판 [내부링크]

아무도 찾지 않는 오래된 사원에 보물이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이것을 찾아 떠나는 커플이 있는데요 바로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의 이야기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그 세번째 시리즈인 포레스트..

풍선타워디펜스5 [내부링크]

디펜스 장르를 좋아하시나요? 스마트폰이 나오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 기기에 가장 어울리는 장르로 각광 받았었기 때문에 꽤나 많은 작품들이 쏟아져 나오고는 했었지요 하는 방법은 보통 일맥상통합니다..

나루토 대 블리치 2.4 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대전 격투 액션을 좋아하시나요? 저같은 경우는 어렸을적 킹오브파이터즈라는 시리즈에 엄청난 환호를 했었지요 학교가 끝나면 문구점 앞에 동전 넣어 하는 게임기가 있었는데 킹오파 같은 경우는 하나..

테트리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가장 오랜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퍼즐게임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바로 테트리스 게임하기입니다 모르시는분들은 없겠지요? 하지만 공개되고 나서 부터도 세대교체가..

끝없는전쟁3 [내부링크]

전쟁을 소재로한 작품들은 참으로 많지요? 하지만 엄청난 고사양을 갖추고 있어서 왠만한 PC로는 실행조차 할 수가 없지요 전쟁이라는 것은 일어나서는 절대로 안되지만 인간의 역사와 함께 했었다는 것은 결코 부..

대정령 플래시게임 세배전쟁 [내부링크]

이제 요번달도 얼마 남지 않은듯 하네요 조만간 돌아올 설날이 기대되지는 않으신지요? 하지만 누군가에게는 공포가 일 수도 있지요 나이가 어느정도 되면 아이들에게 세뱃돈을 주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바쁘다는..

아이작 게임하기 무적 [내부링크]

소소한 디자인과 귀여운 캐릭터를 가진 주인공이 등장하지만 스토리만은 가볍지가 않은 작품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상당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녀석이기도 합니다 바로 아이작 게임하기 무적을 소개해드리려..

보건소 금연클리닉 다녀왔습니다! 금연준비 완료! [내부링크]

살다가 보건소를 몇번이나 가볼가 싶습니다만 막상 가보면 굉장히 유용한 프로그램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요번에는 인바디라고 해서 체지방 체크를 하러 갔습니다 매주 수요일에만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이건 지..

숨은그림찾기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주어진 단어에 맞는 물건을 찾아 풀이해나가는 숨은그림찾기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숨은그림찾기게임만 있는 것이 아니라 종합적인 퍼즐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작품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usb 2.0 3.0 속도 비교 샌디스크 64기가 메모리 [내부링크]

항상 궁금했던 건데 오늘에서야 풀어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usb 3.0 규격으로 대부분 표준화 된듯 보이는데요 아직 테스트해볼 것이 없어서 정확한 속도를 알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한번 해볼 수 있을 것..

usb 속도측정 프로그램 crystaldiskmark [내부링크]

보통 요즘은 ssd라는 초고속 저장매체를 사용함으로 인해서 딱히 usb 속도에 대해 예전보다는 민감하지 않은 듯 합니다만 저 같은 경우는 태블릿을 사용하고 상대적으로 고용량의 저장 공간을 갖출 수가 없는 부분..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LT+ 솔직한 시승기 [내부링크]

출퇴근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경차를 알아보던 중 제 취향의 디자인과 성능이 가장 부합하는 모델인 더 넥스트 스파크를 출고 했습니다 등급은 LT+이고 중상급의 등급이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상위에는 하나의 등..

도어락 배터리 방전으로 안열릴때 방법 [내부링크]

살다보면 예상치 못한 일때문에 난감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TIP은 분명히 발생은 하지만 흔하지 않으며 언제 나타날지 모른다는 불안감(?)을 안겨주는 상황인데요 바로 도어락 배터리 방전으로 안..

잭스미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중세에는 무기를 만드는 대장간이 많이 있었지요? 최근에는 그런것을 볼 수가 없지만 무시무시한 헤머로 연화된 쇠를 내려치는 모습은 드라마에서도 많이들 접해보셨을 겁니다 오늘은 그러한 주제를 담은 개성있는..

아빠와나 2인용 [내부링크]

날씨가 추월질것 같다가도 의외로 따뜻한 날이 지속되고 있는데 왠지 요번 겨울은 얼마나 추울것인지 불안하기도 하네요 작년에도 꽤나 얼음장 같은 온도로 고생했던 기억이 있네요 이제 한겨울이 되어버리면 밖에..

아빠와나 아빠편 [내부링크]

상당히 많은 시리즈들을 내놓고 있는 작품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아빠와나 아빠편을 준비하였습니다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빠와나 아빠편에서는 다소 과격한 장면들이 등장할 수도 있기 때문에 우선 게임..

원피스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인기애니메이션이지요 초등학교때인가 중학교때인가 생각은 나질 않지만 만화책으로 접한 것이 첫만남인것으로 기억이 되는데요 그 이후에도 애니메이션이 엄청난 히트를 쳤습니다 요즘도 하는지 모..

ans 1.5 게임하기 [내부링크]

11월의 중반으로 다가가고 있는데도 날씨가 생각보다 춥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불안합니다 올 겨울은 얼마나 추울려고 이렇게 기(?)를 모으고 있는 것인지 말입니다. 작년 이맘때쯤에는 어떠했는지 잘 생각..

레바의모험 지역점령전 [내부링크]

유명한 횡스크롤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를 정말 자신만의 색깔로 패러디 하여 잘 구현해둔 레바의모험 지역점령전을 해볼참입니다 이것의 전작 자체가 굉장히 뛰어난 퀄리티 때문에 아직까지도 큰 인기를 얻고..

핀볼게임 하기 [내부링크]

어렸을때 오락실에 가보면 이따금 전자식이 아니라 기계식으로 되어 있는 놀이가 몇가지 있습니다 그중에서 우리의 눈을 사로잡았던 것이 있는데 바로 핀볼게임입니다 요즘은 실제 제품을 만나보기도 매우 어렵습..

아이스템플 [내부링크]

불소년 물소녀의 오래된 사원 모험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입니다 요번 버전의 주제는 아이스템플인데요 이름에서도 알 수가 있지만 아이스템플이라는 것은 사원이 눈과 얼음으로 꽝꽝 언 상태입니다 이것이 이 두..

노란바지의 모험3 [내부링크]

왠지 쓸쓸해지는 가을입니다 이럴때는 홀로 멀리 떠나고픈 마음이 간절하게 드는데요 물론 마음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것들이 이세상에는 많지요 최근에는 좀 더 그러고 싶은 이유가 많아져서 더더욱 우울해지는군..

마이티나이트2 [모험게임] [내부링크]

플래시의 모험게임 대작 마이티나이트2를 알고 계시나요? 전작을 해보고 나서 대규모 전투를 연출하는데 있어 꽤나 만족스러운 퀄리티를 내고 있던 기억이 있었는데 역시나 마이티나이트2라는 후속작을 내놓게 되..

메인보드 확인법 speccy [내부링크]

컴퓨터에 대해 전혀 지식을 갖고 있지 않을분들 혹은 관심이 없는분들께서는 현재 자신의 컴퓨터에 장착되어 있는 부품들이 어떤것인지 몰라 난감할 경우가 있습니다 새로운 OS를 깔거나 업그레이드를 하려는데 그..

세포키우기 한국서버 [내부링크]

언제부터인가 사람들은 단순한것을 즐겨하기 시작했습니다 눈이 호강할 정도로 멋진 그래픽을 가진 게임들이 나오고 있지만 그리 끈질기게 하지는 못하더군요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고사양의 게임들을 하려고 새롭..

스폰지밥 쏘우 [추리게임] [내부링크]

플레이 타임이 굉장히 긴 추리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른아이할 것 없이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애니메이션이 있지요 바로 스폰지밥입니다 이것을 주제로 한 추리게임 되겠습니다 이름하야 스폰지..

미라진워 [내부링크]

대규모 디펜스 중 가장 잘 튜닝이 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작품입니다 바로 미라진워라는 것인데요 배경음악이 전쟁시대와 비슷한점 때문에 다소 헷가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미라진워는 아무래도 패러디 작품이라는..

벽돌깨기 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조금 신비한(?) 작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원초적으로 이 작품은 벽돌깨기 게임을 모티브로 하고 있기는 합니다만 벽돌깨기 게임과는 상당히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일명 별동별게임이라고도 불리우는..

지뢰찾기 게임 [내부링크]

우리에게 아주 익숙한 게임이지요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기도 했었고 인터넷이 안되는 곳에서는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시간을 떼울 수가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작품은 바로 지뢰찾기게임입니다 잘하시..

스텔라리움 한글판 설치법 및 사용법(천체 관측 프로그램) [내부링크]

우주에 관심이 많아지고 직접 한번 관측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만 천체망원경이라는 자체가 굉장히 값이 나가고 고가의 장비를 사용하더라도 우리가 원하는 만큼의 결과물을 얻어내기가 힘들다는 것..

플래시야구게임 [내부링크]

재밌는 스포츠를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 한창 프로야구 열풍이 뜨겁습니다 그래서 플래시야구게임을 한번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정규 규칙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조금 아쉬울 수도 있겠습니다 이 플래시야..

탁구게임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데 오히려 저는 운동하기에 딱 좋은 온도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더우면 애초에 움직이기 조차 벅차질때가 많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바람이 불어서 너무 추워지는 날이 많은 가을에는 실내..

눈빛보내기4 [내부링크]

눈빛이라는것은 사람 관계에서의 아주 좋은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된다고 합니다 일명 아이컨텍이라고도 하지요 만약 인류가 말을 하지 못했다면 눈빛교환만으로도 어느정도 사람들의 감정을 전달할 수 있지 않았었..

엘사게임하기 [화장] [내부링크]

겨울왕국이 한때 인기를 끌었던것이 벌써 꽤나 오랜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렇지만 신기하게 아직까지도 그 감동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분들이 아주 많이 계시지요 그런 마음에 부흥하고자 엘사게임하기를 하나 준비..

와이파이 이름 바꾸기 [내부링크]

주위를 돌아다니다 보면 곳곳에 wifi 신호가 떠있는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 우리의 것은 없지요 비밀번호도 걸려있어서 알 수가 없기 때문에 쓰는것은 거의 불가능하지요 게다가 개방되어 있다..

명상음악듣기[숙면, 집중력] [내부링크]

살다보면 이것저것 자신에게 일어나는 일들이 불가항력이라 느낄때가 많지요 그중 대부분의 문제들은 어쩌면 생각만 바꾸면 별 것 아닌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번 흐트러진 멘탈은 다시금 부여잡기가 참으..

곱등이서바이벌 [내부링크]

오늘은 간단한 슈팅 작품을 하나 준비해봤습니다 그냥 개인이 제작한 작품입니다만 한가지의 목적만 가지고 있어서 쉽게 접근할 수가 있습니다 이름하야 곱등이서바이벌 왜 이런 이름이 붙었는지 모르지만 아마도..

잭스오브레전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아직도 인기리에 많은 사람들에 의해 플레이되고 있는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패러디 한 작품입니다 이름하야 잭스오브레전드인데요 참 특이하지요? 한 네티즌분께서(?) 개인적으..

추억의 플래시게임 - 똥침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이전의 향수를 되새겨 볼 수 있는 작품을 하나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정식제목은 찔러찔러라는 녀석으로 추억의 플래시게임의 최고봉이라고도 할 수가 있지요 일명 똥침게임이라고도 불리웁니다 추억의 플..

태양계 행성 크기 [내부링크]

우주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우리의 천문학 기술의 요즘 테마는 태양계의 관찰 보다는 얼마나 멀리 보느냐에 대해 초점이 맞아 있는것 같기도 합니다 그 궁극적인 이유는 지구형 행성을 탐색하는것이고 결과..

사장님날리기게임 [내부링크]

회사를 다니다 보면 업무보다 더 스트레스 받는 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상사의 끝없는 잔소리가 아닐까요? 물론 업무에 실수가 있었을때는 하는 수 없지만 시도 때도 없이 감정적으로 건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소..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3 [내부링크]

조금 반가운 작품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여러분도 잘 알고 있을거라 믿습니다 물론 전세계적으로 큰 히트를 친 작품이기 때문에 모를리가 없겠지요 어렸을적 학교갔다 오면 이 게임을 하기위해 책가방은 고속으로..

슈퍼미트보이 [내부링크]

대정령님을 비롯해 여러 bj들이 즐긴것으로 유명해진 작품입니다 제목은 슈퍼미트보이라고 하는 녀석인데요 이름만 들어도 어떤것인지 파악이 가능할 정도인데요 슈퍼미트보이란 말그대로 MEAT( 고기)를 의미합니..

전쟁시대3게임하기 [내부링크]

디펜스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몇번을 해봐도 질리지 않을정도이지요 디펜스계의 스타라고 불리우기도 하죠 바로 전쟁시대3게임하기입니다 단순하게 적들을 막아내는것 뿐만 아니라 전쟁시대3게임하기..

태양계 행성 순서 [내부링크]

우주의 탐사는 뉴호라이즌호가 명왕성을 지나가고 나서 좀 더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천문학은 요즘 우리 은하보다는 외계은하를 관찰하는데 힘을 쏫고 있는데요 하지만 우리는 아직 우리 태양계조차 완벽하게 알..

2인용 배드민턴 게임 [내부링크]

스포츠를 좋아하시나요? 날이 따뜻해지면 운동을 하겠다고 결심을 했었는데 벌써 날이 추워지고 있네요 이놈의 의지는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물론 아예 게으른것은 아닙니다 때에 따라서 필(..

항성과 행성 그리고 위성의 차이점 [내부링크]

우주에 관심이 여느때 보다 많아지는 요즘! 사실 저만의 이야기일 수도 있습니다 극 고대를 좋아하거나 극 미래를 좋아하지요 현실보다는 SF, 지구보다는 우주에 관심이 많지요 초 고대에 지금 보다 몇배는 훨씬..

봄잇5 게임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너무 정신 없게 살고 있는것 같습니다 딱히 특별한 일이 일어나지는 않지만 뭔가 사소한 일에 큰 신경을 쓰는 것 같은데요 이런것이 정말 낭비가 아닐까요? 어서 해답을 찾고 싶은데 결국엔 마음을 내려놓..

저주파치료기 효과 궁금해서 직접 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근육이 다쳐서 병원에 가면 어딜가든 물리치료라는 것을 해주는데요 그 중에 가장 자주 접했었던것이 바로 저주파치료기이기도 합니다 원리가 과연 무엇일까? 궁금해질정도로 어깨가 자동으로 들썩들썩 해졌었죠..

임신시키기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생명의 신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의 탄생 과정은 우리가 크게 관심을 갖고 있지 않다가 막상 들여다 보면 이 처럼 놀랍고 신비로운 순간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런 진화과정을 자세히 들여..

이누야샤 게임 [내부링크]

한국에서도 방영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이지요 제가 어렸을때 했기는 하지만 아직까지도 기억하시는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이누야샤게임 카드게임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인기 주인공들..

운전연습게임 [버스] [내부링크]

차의 크기는 정말 여러가지가 있지요 그에 따른 면허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오늘 소개할 작품은 운전연습게임입니다 운행하는 차종은 바로 버스이지요 내용을 보면 운전연습게임이라기 보다 그냥 주차 연습에 가깝..

아가리오 한국서버 [링크] [내부링크]

한동안 인기를 끌었었던 일본 세포키우기라고도 불리우던 작품이 있습니다 금방 사그라들줄 알았던 녀석의 인기는 날로 더 해져가며 이윽고 스마트폰 어플로 내놓기도 했지요 하지만 스마트폰 보다는 뭐니뭐니 해..

변기 막혔을때 뚫는법 [변기 뚫는 기구] [내부링크]

이제 도시 생활이던 시골생활이던 상관없이 잘 사용하던 일상적인 것들이 한순간에 사용할 수 없게 되어버리면 불편한것이 있지요 불편하면 다행이지만 아주 크게 불안한것이 있습니다 그것 중에 가장 대표적인 것..

테트리스 온라인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전세계 모두가 좋아하는 퍼즐게임의 강자이지요 테트리스 온라인 플래시게임을 소개하려 합니다 실시간으로 여러나라의 유저들과 함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것이 바로 테트레스 온라인 플래시게임의 가장 큰 특징..

해피힐스 병맛게임 [내부링크]

말로는 형용할 수 없는 논리로 작용하는 작품들이 최근에 병맛게임이라고 불리우기도 했습니다 그중에 가장 초창기에 대표적으로 나온 작품이 해피힐스라는 작품이 있는데 해피힐스를 한번 해보게 되면 굉장히 당..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 [내부링크]

간단하게 플래시로 제작된 취미용 작품들이 상당히 많지요 그중에서도 끝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입니다 왜 이름이 이렇게 붙은 것인지 모르겠습니다만 마우스를 이용..

4구당구게임 [내부링크]

우리가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중 가장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요? 저는 당구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운동이 하는것이 어려워서가 아니라 장소가 정해져 있지 않으면 못하는것이 많지요 농구도 그렇고 배드..

orbit or beat 게임하기 [내부링크]

신나는 추석 잘 보내셨는지요? 누구에게는 쉬는날이었겠지만 누구에게는 정말 힘든날이었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꽉꽉막히는 도로를 운전한다는것은 여간 스트레스 받는 일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그래도 무사히 마..

화성의 미스테리 [내부링크]

지구와 가장 비슷하다고 말해지고 있으며 미래에 이주할 목표행성으로 지금부터 활발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행성이라고 한다면 바로 화성을 예를 들 수가 있겠지요 화성에는 물과 공기가 존재했었다는 증거가 굉..

파이어보이앤워터걸4 [내부링크]

오늘 준비한 작품은 간단한 탈출게임입니다 상당히 많은 시리즈와 더불어 다양한 테마를 갖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지요 바로 파이어보이앤워터걸4인데요 이름 그대로 이곳에는 두명의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또한 각..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패러디 작품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목은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라고 아마 들어본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고양이마리오 게암하기는 기존의 잘 알고 있던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의 팬게임 형식이지만 상..

고양이게임 - 스시 [내부링크]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동물이라고 한다면 바로 개와 고양이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고양이 특유의 성격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이러한 사랑이 현명한 동물 보호에도 좋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드래곤볼게임하기 [내부링크]

전세계에서 아주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중 대표격이라고 할 수 있는 드래곤볼게임하기입니다 벌써 2.8버전이 나왔네요 이번 드래곤볼게임하기에서는 디자인이 조금 바뀐것 같고 진행 형식이 유연하게 변경되었네요..

땅따먹기게임 [내부링크]

예전에 항창 재밌게 했던 방식의 게임입니다 장르를 퍼즐이라고 해야할까요? 질리는줄 모르고 쉬엄없이 했었던 땅따먹기게임인데요 최근에는 찾기가 상당히 어려웠는데 그나마 이전에 해보았던 땅따먹기 게임과 가..

풍선타워디펜스4 [내부링크]

타워디펜스 장르를 좋아하시나요? 이번에는 풍선이 공격해온다는 주제로 펼쳐지는 아주아주 건전한 작품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이름하야 풍선타워디펜스4입니다 . 벌써 부터 동화스러움이 느껴지시지는..

박스헤드 2인용 [내부링크]

총을 이용한 디펜스 장르의 최고봉 박스헤드 2인용입니다 끊임없이 주인공을 향해 추격해오는 무시무시한 좀비들을 막아야하는 박스헤드 2인용은 여지껏 게이머 혼자서 외로운 싸움을 했던 태세와는 달리 이제는..

스틱아레나 [내부링크]

멀티가 되는 플래시게임을 찾으신다면 이것을 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바로 스틱아레나라는 작품으로 스틱맨이라는 선으로 그려진 캐릭터가 나와서 전투를 펼치는 작품입니다 스틱아레나는 기존 작품에서는 온라인..

풍선타워디펜스6 - bloons mokey city [내부링크]

디펜스장르의 가장 대표격으로 불리우고 있는 시리즈 중 가장 최신버전인 풍선타워디펜스6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풍선타워디펜스6은 기존의 작품들과 조금 다른 특징이 있는데요 바로 집짓기기능! 성장시스템..

환상문장1.7 [내부링크]

시작과 동시에 은은한 BGM이 흘러나옵니다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듯한 낯설지 않은 멜로디인데요 그렇습니다 이웃집 토토로라는 애니메이션의 OST이기도 하지요 몽롱하고 슬퍼보이지만 희망 역시 느낄 수 있는 대단..

바보테스트3 [내부링크]

은근히 사람을 열받게 하는 작품입니다 초반부터 어깨가 덩실덩실거릴 정도로 신나는 BGM으로 우리를 반겨주는 바보테스트3입니다 여러가지 간단한 넌센스 문제로 우리를 헷갈리게 하는데요 바보테스트3은 기초적..

영웅의검 리턴즈 [내부링크]

본격 플래시 RPG라는 이름으로 소수인원이 취미식으로 제작하여 최근까지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 영웅의검 리턴즈입니다 이걸 제작하시는분들은 꽤나 정성이 대단한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영웅의검 리턴즈 이..

세가게3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분의 승부욕을 자극할만한 아니 성격을 테스트해볼만한 작품을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름하야 세가게3인데요 무슨 가게이름이 아니라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세가게3는 이..

로드파이터 - 고전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로드파이터라는 고전게임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이 고전게임의 이름을 모르시더라도 화면을 보시고는 아! 맞다 이런것이 있었지라며 금방이라도 추억을 떠올리시는분들이 상당히 많을거라 생각하는데요 저..

박스헤드 바운티헌터 [내부링크]

박스헤드 시리즈는 한국에서도 아주 인기가 있을정도로 누구나 다 아는 작품이 되었는데 이 게임은 이미 여러가지 버전으로 공개가 되어 있어서 자신의 취향대로 선택하여 해볼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카오스팩션2 게임하기 [내부링크]

대난투 액션의 대표격이라 부를 수 있는 카오스팩션2 게임하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플래시로 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느패키지가 부럽지 않은 퀄리티를 자랑하는데요 카오스팩션2 게임하기에는 다양한 테마를..

아빠와나 게임하기 [내부링크]

우리에게 항상 당황스러움과 반전을 안겨주는 작품이지요 오늘 즐겨볼 녀석은 바로 아빠와나 게임하기입니다 처음은 여느때와 같이 명랑한 음악으로 시작됩니다 아빠와나 게임하기는 앞서도 말했지만 반전이 있습..

금캐기게임하기 [내부링크]

쉽고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인해 누구나 자유로이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지요 바로 금캐기게임하기입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많은 게임 BJ들이 재밌게 방송을 해주기도 했었는데요 이번 금캐기게임하..

우주선키우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우주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최근 다큐멘터리를 엄청나게 찾아볼 정도로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련 영화를 찾아보기도 하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는 저의 니즈를 충족시켜줄만한 작품은 발..

3dp chip 사용법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내부링크]

컴퓨터를 포맷하고 나면 초보자들분들에게 가장 어려운 것이 무엇일까요? 바로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일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이러한 작업을 좀 더 확실하고 간편하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물론 있습니다 저도..

미친암벽등반게임 [내부링크]

이름마저 미친암벽등반게임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플레이하다보면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하나의 작품입니다 미친암벽등반게임은 마치 실제로 암벽 등반하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하는 시뮬레이션이라고 볼 수 있는데..

한컴타자연습 - 무료타자연습하기 [내부링크]

오늘 준비한 작품은 누구나 즐겨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교육성까지 겸비하고 있는 한컴타자연습입니다 무료타자연습하기로는 아주 적절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감있는 캐릭터들이 나와 귀여운 분위기를 연..

봄잇3 게임하기 [내부링크]

어렸을적 봄버맨이라는 것을 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지금은 비슷한 작품들이 많이 나와있어서 하나의 장르로까지 이야기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크레이지아케이드로 국내 유저들의 입맛에 맞게 변형시킨 게임이..

좀비바이러스2 - 좀비감염게임 [내부링크]

오늘 준비한 작품은 좀비감염게임으로 유명한 좀비바이러스2입니다 누군가가 의도적으로 바이러스를 퍼트려 전세계를 감염시킨다는 어쩌면 무시무시한 주제를 가지고 있지만 캐릭터들이 워낙에 귀엽게 디자인되어..

후레쉬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후레쉬맨 게임하기는 카툰히어로라는 오리지널 이름을 가지고 있는 작품으로서 후레쉬맨 게임하기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는 특촬물 중에 가장 유명하고 대표격으로도 불리우는 영웅들이라 그런것이 아닌가 생각이..

끝없는전쟁3 [내부링크]

끝없는전쟁3는 역사적 배경을 주제로 삼아 제작된 작품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끝없는전쟁3의 모든 것이 사실적으로 표현된것은 아니고 게임이라는 컨텐츠에 맞게 많이 각색되어 있으니 그저 게임 용도로만 즐겨주시..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내부링크]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는 퍼즐계의 초창기적 작품이기도 하고 아직도 많은 이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테트리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버전입니다 국내에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변형되어 성공적으로 인기를 끌었..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새를 날려 돼지를 맞추는 앵그리버드 게임하기입니다 이미 과거에 엄청난 인기몰이를 했었고 최근까지도 그 시리즈가 그치지 않고 꾸준히 나오고 있는 앵그리버드 게임하기입니다 이번 버전은 스텔라라는 부제가..

끝없는전쟁7 [내부링크]

끝없는전쟁7이 벌써 일곱번째시리즈까지 나오게 되었네요 초반에는 그래픽에 있어서 다소 어설픈감이 있었습니다만 끝없는전쟁7까지 오는 과정에서 눈에 띄는 확연한 변화와 발전이 있었다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인생함정대모험 [내부링크]

인생함정대모험이라는 대단한(?) 작품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인생함정대모험은 곳곳에 우리가 예상할 수 없는 함정들이 즐비하고 이 어려운 상황들을 극복해내는 과정을 통하여 성취감을 얻을 수 있는 신개념 작..

봄잇7 게임하기 [내부링크]

봄잇7 게임하기는 우리가 익히 잘알고 있는 봄버맨의 패러디 작품에서 시작해서 이제 스스로 봄잇7게임하기라는 이름으로도 유명해질만큼 성장했습니다 벌써 7번째 시리즈인데요 그 과정중에 많은 캐릭터 디자인의..

메탈슬러그2게임하기 [내부링크]

메탈슬러그2게임하기는 고전이기는 하지만 나름대로의 오리지널 퀄리티를 갖고 있어서 모든이들에게 아직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메탈슬러그2 게임하기에서는 각종 다양한 무기를 이용해 적들을 무찔러 나가는 단..

고음주역테스트 (지리라, 견자희 버전) [내부링크]

오늘은 조금 산뜻하고 즐거운 마음을 갖기 위해 두가지 동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고음주역테스트라는 노래를 따라하는 두 유명 여성 BJ의 재밌는 영상인데요 ..단순하게 노래만 듣는것이 아니라 스스로가 가..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슈퍼치비나이트 [내부링크]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을 고르려면 조금 덜 복잡하고 간단한 녀석이 적정하겠지요? 그래서 오늘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으로 선택한것은 바로 슈퍼 치비나이트입니다 첫인상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젤다의 전설과..

풍선타워디펜스5 게임하기 [내부링크]

풍선타워디펜스5 게임하기를 하기전에 마음을 안정시키고 숨을 가다듬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집중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풍선타워디펜스5게임하기는 디펜스장르 중 가장 인기가 많다고도 여..

ssd 속도 측정 프로그램 crystaldiskmark 하드디스크 속도 비교 차이점 [내부링크]

가장 성능 체감이 높다는 부품이 SSD라는 것은 다들 잘 아실겁니다 그래도 가격때문에 혹은 용량때문에 SSD를 포기하고 하드디스크로 가려는 분들은 이글을 주목해주십시오 업그레이드에서 SSD가 빠진다면 얼마나..

자동차 썬바이져 설치해보자 [내부링크]

자동차 문 위쪽에 다는 부가적인 제품을 썬바이져라고 하는데요 이것의 역할은 햇빛을 가리는 용도도 있지만 저는 비가 처들어오지 않게 하는 비가리개의 용도가 훨씬 크다고 생각합니다 자동차를 사면서 원래는..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하기 [내부링크]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하기는 수업에 지친 학생들이 한번쯤 생각해볼 발칙한 상상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하기 처럼 수업 중 댄스의 향연을 펼치는 동영상이 몇번 보이기는 했습니다만 아마 그것..

이케아 lots 붙히는 거울 사용기 [내부링크]

전신거울이 하나 필요하던 참에 대부분 세우는 식의 거울 밖에 없더군요 세우게 되면 기울기에 따라 여러가지로 왜곡되어 보여지기도 하기 때문에 그리 선호나는 것은 아니었지요 게다가 가격도 어마어마했습니다..

황소날리기2 [내부링크]

황소날리기2 조작방법 마우스 및 좌측버튼 황소날리기2는 황소가면을 쓰고 지갑을 가져간 젤리구미들을 추격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한번에 추격은 어렵고 스스로 능력치들을 성장시켜나가며 점점 강해지고..

dxdx9_42.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가끔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 할때 정말 알 수 없는 오류들이 다수 발생하지요? 하지만 해결 방법은 직접적으로 알려주지 않고 어디에서 오류가 발생했냐고만 뜨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것들은 대부분 스스로 찾아..

노숙자의난1 [내부링크]

노숙자의난1은 해당 시리즈의 가장 첫번째 모태가 되는것으로 정식제목은 HOBO 국내에서는 노숙자의난1이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게임의 내용 때문에 그렇게 이름이 붙어버린것인데요 주인공의 외..

소닉게임하기 [내부링크]

화려한 레이싱 액션 장르 소닉게임하기를 소개합니다 소닉게임하기라고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용감한 고슴도치이지요? 그 중 완성도가 최고로 높았던 작품이 소닉3였던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하려는 것은..

눈빛보내기1 [내부링크]

이어서 눈에서 레이저가 나와 남자를 꼬시는 게임 눈빛보내기1입니다 이것은 1번째 작품이기도 하지요 퀄리티를 보면 후속작과 크게 위화감이 없을 정도로 깔끔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눈빛보내기1입니다 이때만해도..

눈빛보내기3 게임하기 [내부링크]

지금 날씨에 아주 어울리는 작품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바로 눈빛보내기3 게임하기입니다 이번 시리즈의 배경은 모래사장이 넓게 펼쳐진 해변가인데요 눈빛보내기3 게임하기의 주인공은 아무래도 따로 놀러온..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게임하기 [내부링크]

둔해진 몸을 다시금 기름칠을 하기 위해 준비한 작품은 이밍(iming)님의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게임하기입니다 1편보다 몇가지가 더욱 강화되어 돌아온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게임하기는 예정대로라면 ANS..

성부수기3 [내부링크]

캐터펄트라고 불리우는 투석기형 유럽의 공성무기를 가지고 월드의 성들을 하나씩 점령해나가는 성부수기3입니다 오로지 하나의 무기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포트리스 같은 장르를 하고 있습니다 조작방식은 다소 차..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래전 스팀에서 출시되어 꾸준한 시리즈를 내놓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를 준비하였습니다 이 버전은 아이작 외에는 플레이할 수 없는 버전이지만 충분히 엔..

마이티나이트2 [내부링크]

후속작으로 돌아온 마이티나이트2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이미 정평이 나있는 퀄리티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4가지의 영웅들을 이용하여 악당을 무찌르고자 험난한 모험을 떠나는 멋진..

테트리스 무료게임 [내부링크]

준비할 시간도 없이 바로 카운트가 들어가서 많이 당황하셨죠? 오늘은 언제해봐도 재밌는 블럭맞추기 테트리스 게임하기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전세계에서도 어떠한 형태로든 많이 시도되어 왔던 작품이기는 합니다..

공룡게임 [성장] [내부링크]

만약 지구에 뜬금없이 공룡이 나타난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대처하시겠습니까? 그러한 흡사한 주제를 다룬 영화도 이미 나와있지요 오늘 준비한 공룡게임은 스스로 성장시킬 수 있는 작품입니다 스토리도 꽤나 신선..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정식판] [내부링크]

횡스크롤 총게임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는 작품이지요 헤비머신건! 이라는 성우의 음성을 한번쯤은 들어봤을겁니다 바로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정식판입니다 처음 시작하실때 시간대에 따라 상당한 로딩이 있을..

팩맨게임하기 [내부링크]

팩맨게임하기는 어렸을적 추억을 되살려 줄 수 있는 소통의 소재 중 하나인 바로 고전게임의 어머니격이 되는 작품입니다 아마도 우리 세대에서는 팩맨게임하기를 모르시는분은 극히 드물것입니다 하고싶지 않아도..

아오오니게임하기 [내부링크]

아오오니게임하기 장르:공포 조작법 :키보드 방향키 - 이동 , 스페이스바 - 탐색 및 문열기 난이도 - 공략을 모르면 어렵고 알면 매우 쉬움 아오오니게임하기를 제대로 즐기려면 스피커를 만족할만큼 크게 두고 해..

수돗물 끓여먹기 식수로 먹어도 되나? [내부링크]

자취생활을 하고 나서 가장 문제가 되는것이 식수입니다 . 물론 편의점같은 곳에서 사 먹어도 관계는 없지만 그 가격도 쌓이고 나면 무시할 수가 없는 수준이고 아주 긴박한 상황(?)에는 어쩔 수 없이 수돗물을 먹..

과격한레이싱게임하기 [내부링크]

코스에 신경쓰지 않고 시원하게 달리기만 할 수 있는 과격한레이싱게임하기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마냥 달리기만 한다면 재미가 없겠지요? 이 과격한레이싱게임하기에서 가장 특징적으로 말하고 내걸고 있는 것은..

gta5 끊김 및 느려짐 현상(스터터링) 해결 방법 [내부링크]

GTA5를 하려고 새로히 PC를 고사양으로 맞춘분들이 상당히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최적화가 잘되어 있다고 말해지는 작품이지만 오히려 고사양에서는 발적화라는 이야기가 자주 등장합니다 같..

gta5 세이브파일 위치 및 저장 방법 [내부링크]

요즘 한창 꾸준히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이 바로 gta5인데요 저는 온라인 보다 싱글이 훨씬 재미가 있습니다 간혹 포맷을 해야할 상황이 왔을때 스팀에 세이브파일이 자동적으로 저장되는 줄 알고 무작정 포맷을 했..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내부링크]

함정피하기 게임으로 유명한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입니다 이밍님의 대표적 작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엄청난 재미요소가 곳곳에서 쉴세 없이 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해본사람은..

굴착소년쿵 한글판 [내부링크]

땅속으로 모험을 떠나봅시다! 한창 인기를 얻고 있는 굴착소년쿵 한글판입니다 . 이렇게 소개하기도 뭐한게 이미 서비스하던곳에서는 종료가 되었고 이렇게 임시로나마 플레이할 수가 있습니다 애초에 한국에서 제..

학교전쟁 [내부링크]

우리가 어릴적 학교 다닐때에는 학교간의 어떤식으로든지 미묘한 경쟁심리가 있었지요 그 지역내에서 어느 학교가 공부 잘하더다라 어디가 강하다더라 하는 원초적인 본능?이라고 할까요 그럴것으로 많이 이야기를..

광란의 수족관 [내부링크]

이제 날씨도 점점 푹 찌는 온도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런날이라면 해수욕장의 시원한 물에서 물놀이를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겠지요? 하지만 올해는 조금 참아보려고 합니다 가서 노는것은 좋지만 우리나라같은..

줌마의 고기굽기 [내부링크]

배가 고파오는 저녁입니다 너무 살이 많이 쪄서 오늘 저녁은 굶으려고 합니다 앞으로 한달 힘겹게 운동을 하려고 하는데 고기 환영이 보이는듯 하네요 마음을 좀 달래볼까해서 오늘은 줌마의 고기굽기라는 작품을..

무료 이미지 업로드 사이트 imgur 사용법 [내부링크]

사진을 업로드 한다음 여러곳에 링크를 걸어 사용하려고 할때 적당한 이용 경로가 없어서 많이 당황하셨을겁니다 보통 요즘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트래픽 과부화를 우려하여 왠만하면 1메가 혹은 2메가 이상의 사진..

런3(run3) 게임하기 [내부링크]

웜홀을 타고 맨몸으로 우주 여행을 한다는 상상 한번쯤 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불가능한 이야기지만요 여기 그런것을 조금이나마 대리만족 시켜줄 작품이 있습니다 바로 런3(run3) 게임하기입니다 전혀 지..

대두축구2 게임하기 [내부링크]

스포츠를 좋아하지만 플레이하기가 어렵다면 여기 규칙을 최소한으로 줄여 오직 골에만 신경쓸 수 있도록 집약해놓은 작품 대두축구2 게임하기가 있습니다 이미 플레이해보신 분들도 상당하겠지만 외국에서는 엄청..

나루토게임하기 [내부링크]

유명 일본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횡스크롤 모험 장르 나루토게임하기입니다 생김새는 원작 그대로가 아니라 SD캐릭터로 제작되어서 좀 더 귀엽고 정겨운 모습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많은 등장인물들이..

슈퍼파이터스 무적판 [내부링크]

느와르 액션을 만끽할 수 있는 슈퍼파이터스 무적판입니다 외국의 유명한 BOSS 영화에나 나올법한 뉘앙스를 풍기는 배경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슈퍼파이터스 무적판은 극 사실주의(?)라고 불릴 수 있을정도로 모든..

전쟁시대4 게임하기 [내부링크]

디펜스하면 가장 많이 기억이 나는 시리즈이기도 하지요 꽤나 고전입니다 그에 맞는 고풍스러운(?) 그래픽이 저는 참으로 마음에 드는데요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작품은 전쟁시대4 게임하기입니다 4번째 시리즈..

반응속도 테스트 게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작품은 한편의 액션 영화를 보는 듯한 실감나는 애니메이션이 특징입니다 뭐라고 장르를 구분지어야할지 모를 정도로 신개념의 작품이기도 한데요 바로 반응속도 테스트 게임입니다 스토리에..

전쟁시대1 게임하기 [내부링크]

디펜스장르 중 조상급이라고 불리우는 전쟁시대1 게임하기입니다 이제껏 많은 후속 시리즈들이 출시했는데 굳이 이걸 이제와서 플레이를 할 필요가 있느냐 물으시겠지만 의외로 전쟁시대1 게임하기는 후속들보다..

그래픽카드 성능 테스트 3dmark 사용법 및 점수 [내부링크]

그래픽카드 성능 테스트를 할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인 3dmark를 모르시는분은 없으시겠지요? 새로운 그래픽카드를 장착했다면 꼭 거쳐야만 하는 등용문으라 볼 수 있죠, 물론 벤치마크 프로그램이 어떤..

포레스트템플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작품은 불소년 물소녀라고 잘 알려져있는 시리즈의 3번째 작품 포레스트템플 게임하기입니다 아무도 찾지 않는 잊혀진 템플(사원)에서 보물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포레스트템플 게임하기는 2가지..

아이언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마블 어벤져스팀에서 언제나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이언맨 게임하기입니다 카툰을 접해본적은 없지만 영화로만 본다면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특히 아이언맨 게임하기가 탄생하는 시기를 눈여겨 보았을..

영토전쟁3 온라인 [내부링크]

웜즈나 포트리스를 해보신분들이라면 익숙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장르입니다 바로 영토전쟁3인데요 온라인이 지원되기 때문에 세계 여러나라와 승부를 겨루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지요. 저는 포트리스..

우주선키우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다른 작품으로 대체) 여러분의 상상력과 남자분들의 조립심리?를 충족시켜줄 만한 작품입니다 바로 우주선키우기 게임하기인데요 해당 작품 같우 경우는 우주 속에서 여러가지 주어진 부품을 모아 조립하여 자신..

건메이헴2 게임하기 [내부링크]

대난투 플래시의 최강자라고 불리우는 건메이헴2 게임하기입니다 총 4명의 인원이 동시에 즐길 수는 있지만 솔직히 키배치가 그리 완벽한것이 아니라 편하게 하기에는 다소 어려운감이 있네요 2명이서 적당히 즐기..

나루토 vs 블리치 2.3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유명한 격투게임이지요 두가지의 애니메이션이 한자리에 뭉쳐서 자신들의 개성들 뽐내는 작품 나루토 vs 블리치 2.3 게임하기입니다 둘 중 어느쪽의 팬이어도 다같이 재밌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ultraiso 사용법 윈도우 부팅 usb 만들기 [내부링크]

보통 윈도우를 CD/DVD로 가지고 계신분들은 설치속도가 꽤나 느리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 컴퓨터를 조립하는 분들은 굳이 ODD(DVD롬)을 부가적으로 장착하지 않지요 윈도우 설치 외에는 그다지 필요한..

세포전쟁게임 [내부링크]

요즘은 단순하며 조작방법이 쉽지만 상당히 집중할 수 있는 작품들이 많은 인기가 있더군요 거대한 대작을 하는것보다도 이렇게 아무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다양하게 있다는것을 아시나요? 오늘 준비한..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작품은 감동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입니다 초반부터 무슨 감동이냐고 말할 수 있겠지만 이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의 배경은 바로 크리스마스라는 점이지요 벌써 부터..

언투다이2 좀비게임 [내부링크]

레이싱과 좀비게임이 어울어진 작품으로 이미 스마트폰에서도 인기리에 자주 플레이되고 있는 작품인 언투다이2입니다 전작도 너무나 재밌게 한 기억이 있네요 퀄리티는 아주 만족스러운 작품입니다 성장시스템과..

고군분투 게임하기 [내부링크]

고양이를 좋아하시나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가 닌자가 되어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가야합니다 바로 고군분투 게임하기의 이야기입니다 순발력이 아주 중요한 작품으로서 저는 여지껏 꽤나 많이 시도를 해보았습니..

노숙자의난7 [내부링크]

드디어 우리의 노숙자아저씨(?) 천국에 가게 되었습니다 물론 좋은건지 나쁜건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노숙자의난7에서는 사실 착한일을 많이해서 천국에 간것이 아니라 지옥에서 하도 진상을 부려 천국으로 쫓겨나..

바운스볼 pc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소소한 상상력을 자극해줄만한 작품을 소개합니다 바로 바운스볼이라는 것으로 맵상에 등장하는 탱탱볼이 지나갈 수 있도록 게이머는 마우스를 이용해 길을 만들어 줍니다 그 경로대로 목적지까지 정확..

히오스(히어로즈 오브 스톰) 스마트키 사용방법 [내부링크]

요즘 한창 즐기는 작품이 있습니다 한국 친화적인(?) 게임회사 블리자드에서 제작된 히어로즈 오브 스톰입니다 AOS 장르라고 한다면 대표적으로 롤이나 도타등을 생각해내실 겁니다 블리자드 마저 이 장르에 손을..

테트리스 무료게임 [내부링크]

가장 가장 초창기적 모델이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는 테트리스 무료게임입니다 러시아에서 한 프로그래머가 개발한것으로 익히 잘알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BGM도 러시아풍의 전통음악(?)을..

바운스어택3.1.2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작품은 인디게임으로서 적은 인원수로 제작한것이 특징적인 바운스어택3.1.2인데요 엄청난 수의 히어로들이 등장해서 그런지 스케일이 매우 광활합니다 물론 디자인은 제작인원을 고려해서 최대한 심..

후레쉬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 준비한작품은 특촬물로 유명한 후레쉬맨 게임하기입니다 이것의 정식제목은 카툰히어로라는 이름으로 이름만 다를뿐 후레쉬맨 게임하기의 기본적인 배경과 스토리를 패러디한 작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배경..

헨젤과그레텔2 게임 [내부링크]

뜨거운 무더위가 찾아올 날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벌써 부터 그 기운이 슬슬 올라오기 시작하는데요 이럴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공포게임 하나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름하야 헨젤과그레텔2 게임입니다 어렸을적 동..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한창 쏟아져 나오던 초창기에 막상 할 작품들이 모자라서 고민이었을때 바로 이작품이 우리의 몸과 마음을 위로해주었지요 바로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입니다 어플로 먼저 나왔었는데 솔직히 컴퓨터..

벽돌깨기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버릴만한 작품을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마 어렸을때 아주 많이 해보았던 작품이기도 할것입니다 바로 벽돌깨기게임인데요 위에는 많은 블럭들이 차례대로 쌓아져있고 실시..

세포분열게임 하는법 agar.io [내부링크]

요즘 추세는 화려한것 보다 아주 단순함에서 재미를 찾는것이 대세인듯 합니다 한 외국인이 만든 웹사이트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일명 세포분열게임이라고 불리우는 작품으로서 일종의 SNS(?)처럼 국가가 다양한..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가지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는 하루하루가 지속되고 있네요 .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컨디션도 말이아닙니다 이럴 때 있수록 더 웃음을 잃지 말아야 하는데 말이지요 마땅한 계기가 없네요 여행을 가볼까 생각해..

이엠텍 XEON GTX970 JETSTREAM(제트스트림)그래픽카드 개봉기 [내부링크]

최근 너무 고사양을 요구하는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는통에 더이상 내 구식 PC로는 감당할 수가 없어 업그레이드를 하려고 마음을 먹었다. 매번 가장 적은 금액으로 높은 수준의 효과를 내려고 하나씩 야금야금 교..

hdmi 소리 안나올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HDMI를 이용하여 큰 TV화면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크게 화질이 상승하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예전에는 컴퍼넌트를 이용해서 연결을 하려고 하면 뒤쪽의 단자들을 일일이 확인하여 결합해야만..

팩맨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아마도 누구나 다 알것이라 예상되는 팩맨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물론 나이대에 따라서는 처음 보시는 분들도 적지 않을거라고 생각은 들지만 저도 이 팩맨게임이 최초 출시하고 나서 오랜 후에나 해본 기..

컴퓨터 온도측정 프로그램 hwmonitor [내부링크]

뜨거운 무더위가 올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름나기는 잘 준비하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러한 여름을 준비해야할 것은 비단 사람뿐만이 아니지요 바로 컴퓨터의 온도 관리도 참으로 중요합니다 급격하게 올..

GTA5 실행 오류 MFREADWRITE.DLL [내부링크]

용량이 무려 60기가가 되는 GTA5를 간신히 설치해놓고 여러가지 실행오류들 때문에 난감한 상황에 봉착하게 되면 나도 모르게 짜증이 나는 경우가 발생해버립니다 게다가 해결 방법은 커녕 그냥 단순하게 뭐가 없..

전쟁시대3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신박한 디펜스장르를 준비하였습니다 바로 전쟁시대3 게임하기인데요 스타크래프트같이 전략시뮬레이션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데 퀄리티가 아주 높습니다 저그와 닮은 외계생물체와 맞서 싸우는 테란 같은..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깨끗하게 제거하자 DDU [내부링크]

요즘 고사양게임에 관심이 늘면서 그래픽카드에 대한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유저분들이 참으로 많을 것입니다 카드를 교체하거나 혹은 기존의 VGA를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적화라는 작업을 통해야 합니다 그..

크롬 북마크 원래대로 되돌리기 및 가져오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맷을 하고 나서 새롭고 깨끗하게 크롬까지 재설치를 했습니다 그런데 업데이트까지 함께 되어 버렸기 때문에 조금 낯선 부분이 여러부분 보이더군요 일단 왠지 깔끔하게 변해서 괜찮다고 넘어간 후 이..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 4.0 정보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작품은 유명한 격투게임입니다 두가지의 서로 다른 애니메이션의 등장인물들끼리 한자리에 모여 대전을 펼친다는 획기적인 주제를 다루고 있는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입니다 이미 몇차례의 업..

카오스팩션2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작품은 대난투 액션인 카오스팩션2 게임하기입니다 2인용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오스팩션2 게임하기는 정해진 맵안에서 여러명이 난투를 펼쳐 승리 조건의 맞는 임무를 달성..

성지키기 [내부링크]

용감한 기사가 되어서 성으로 공격해오는 몬스터들을 막아내어 봅시다 바로 성지키기인데요 정식제목은 캐슬 나이트입니다 성에는 공주가 살고 있고 망루는 두개가 있습니다 하지만 몬스터들의 수는 어마어마하지..

2인용좀비게임 [내부링크]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2인용좀비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좀비들을 처치하는것은 맞는데 영화 같다기 보다는 애니메이션에 더욱 가까운 연출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인용좀비게임은 왠만하면 총같은 무기가 자주..

총알피하기 닷지게임 [내부링크]

진행방법이 단순해서 가장 많이 쓰이는 소재중 하나이기도 한것이 바로 총알피하기인데요 그중 가장 인기가 있었던것이 바로 곰플레이어의 이스터에그이기도한 닷지게임이 아닐까 싶은데요 무엇인가 기다리는동안..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 준비한 작품은 슈퍼마리오 게임하기입니다 이 버전은 참으로 특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오리지널을 100% 구현되어 있어서 제대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또 한가지 추가점이 있다면 이 슈퍼..

자판기부수기게임 [내부링크]

시원한 날일수록 인기가 있는것이 있지요? 바로 음료수 자판기입니다 굳이 편의점이 여기저기 많은 시대에 자판기를 사용할까 의문이지만 날이 더워지면 사용하게 되는 상황이 만들어지는것은 다반사이지요 그런데..

오디오인터페이스 Rock pro(락프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요즘 일렉기타에 꽂혀서 배우는 재미에 하루하루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있습니다 가장 처음에는 책을 보면서 엠프 없이 진행을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일렉기타는 톤이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소리를 제대로 듣지..

윈도우 8.1 초기화 방법 [내부링크]

마이크로 소프트가 공식적으로 내놓은 가장 최근의 운영체제인 윈도우8.1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비중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상당히 불편하고 오래사용하더라도 불편한게 나아지지 않는..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쉐도우플레이(shadowplay) [내부링크]

자신의 게임 플레이 모습을 자랑스럽게 녹화하여 보관하고 싶을때나 동영상 사이트에 업로드하고 싶을때가 많습니다 최근에는 방송을 하기 위해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은 거의 필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머리쓰는게임 - 던전 [내부링크]

지루할 수 있는 퍼즐을 RPG 방식으로 던전을 탐험하는 RPG처럼 구현하여 만든 머리쓰는게임 던전 어드벤쳐입니다 캐릭터 디자인이 파스텔풍으로 상당히 동화스럽게 제작되어있다는것이 제 취향에 딱 들어맞습니다..

밍밍vs왕따 [내부링크]

오늘은 밍밍vs왕따라는 포트리스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어렸을때 온라인으로 해봤던 그 작품의 미니 버전이라고 볼 수 있는 밍밍vs왕따는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테마는 옛날..

박스헤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총을 주무기로 이용하는 디펜스장르에서 거의 최강자라고 불리우는 시리즈 박스헤드 게임하기입니다 플래시계에서는 당해낼 자가 없다고 여겨지는 박스헤드 게임하기 중 2인용으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작..

고인돌게임 [내부링크]

원시시대의 고인돌을 주제로 한 게임입니다 이미 오래전에 고전 작품을 찾아오셨다면 그것과는 미묘하게 다른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충분히 옛취향을 느끼기에는 부족하지 않은 고인돌게임입니다 특히 BG..

스타크래프트 디펜스 플래시버전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를 패러디하여 제작된 작품입니다 출시된지 상당한 시간이 지났지요 이전에도 많이 소스로 이용되었던 작품이기도 합니다만 이번것은 꽤 퀄리티가 높습니다 유닛들의 움직임도 원작과 거의..

dxdx9_39.dll 오류 해결 하기 [내부링크]

재밌는 게임을 설치 하고 나서 이제 즐길일만 남았는데 이따금씩 오류들이 뜹니다 여러가지 알 수 없는 코드나 메시지들이 뜨는데요 마치 개발자에게 알려주는 듯한 난이도 있는 메시지로서 일반인이 단순하게 읽..

어벤져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어벤져스 후속작이 개봉함에 따라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촬영했던것 때문에 한번 확인해보고픈 마음이 있습니다만 아직 보질 못했네요 요번주안에는 극장을 가봐야겠습니다 그러한 인..

xinput1_3.dll 오류 해결 하는 방법 [내부링크]

패키지게임을 설치 후 플레이하려고 하다보면 가끔씩 여러가지 오류들이 뜰때가 있습니다 그 중에는 복잡한 문제들도 많지만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것들도 많지요 . 오류가 떴다고 해서 당황하실 필요는 없습니..

총게임하기 [내부링크]

도트로 디자인되어 귀여운 캐릭터의 주인공이 등장하지만 이 총게임하기의 내용은 미묘하게 공포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총게임하기의 이름을 직역하면 묘지의 경비병(?) 즉 , 묘지를 지키는 것이 주인공의..

체스게임하기 [내부링크]

동양에 장기가 있다면 서양에는 체스게임하기이가 있습니다 그쪽에서도 가족들끼리 혹은 친구들끼리 때로는 동네 아저씨들이 공원 체스판에 모여서 여유롭게 여가를 즐기는 모습이 실제로 본적은 없지만 영화나 드..

윈도우8.1 폰트 가독성 높이는 방법과 ClearType 사용 [내부링크]

새로운 os를 설치할때 마다 여러가지 적응에 대한 문제가 생긴다 모든 설정을 나에게 맞게 맞추다 보면 금방 해결될일이지만 그 중에서도 도저히 방법을 모르겠는것도 여럿 존재한다 . 윈도우8.1을 요번에 새롭게..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미 많은 게임BJ들이 플레이해서 적지 않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었습니다 이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는 도대체 몇가지의 함정이 있는 모를 정도로 굉장히 다양..

페어리테일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다른 작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는 1~2편 밖에 본적 없지만 원피스처럼 꽤나 유명한 작품이더군요 바로 페어리테일게임입니다 원작에서 나오는 캐릭터들을 아주 멋스럽게 잘 구현해..

눈빛보내기2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 준비한 작품은 조금 특이한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녀간의 사랑처럼 어려운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유명한 천문학자 스티븐호킹도 여자는 잘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이 작품은 눈빛만으로도 이성의..

Avoid N Survive 1.5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정말 최근에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바로 이밍님의 Avoid N Survive 1.5 게임하기라는 게임으로 여러가지 유머요소가 가득 들어가있어 쉴틈이 없습니다 Avoid N Survive 1.5 게임하기는 최근은..

아이언맨게임 [내부링크]

최근 어벤져스의 후속작의 개봉으로 다시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블의 히어로들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아무래도 아이언맨이겠지요 멋진 로봇슈트와 강력한 무기와 더불어 빠른 스피드..

jpg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폰에 달려 있는 카메라들의 기본성능이 상당히 향상된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찍은 사진도 왠만하면 용량이 4~5메가를 훌쩍 넘어버리기도 하지요 고화질로 보관할 수 있는 엔..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를 스스로 해보겠습니다 물론 자동차 관련 지식이 없는 사람이 모든것을 스스로하다가는 자칫 문제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왠만하면 저도 자제하는 편인데요 요 에어컨 필터 교체..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게임하기 [내부링크]

자신의 순발력을 어느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긴급하게 날아오는 장애물들을 빠른 판단으로 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면 이 작품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IMING님이 제작한 유명한 작품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아빠와나 탱크편 [내부링크]

아빠와나 시리즈를 제작한 곳에서 자신들의 캐릭터를 이용해 신박한 탱크게임을 제작하였습니다 아빠와나 탱크편은 2인용로도 즐길 수 있도록 구현되었는데요 부담없이 가볍게 즐기기에는 이만한 것이 없을것으로..

스노우브라더스2 [내부링크]

어렸을적 100원짜리 동전 하나를 간신히 구하면 걸어서 약 30분정도나 되는 오락실에 들뜬 마음으로 찾아가고는 했습니다 그때 가장 많이 했던 녀석이 바로 스노우브라더스2입니다 2명(?)의 눈사람이 나와서 적에..

전쟁시대2 무적판 [내부링크]

유명 타워디펜스 전쟁시대2 무적판입니다 체력은 일반버전과 같은 형식으로 소모가 되지만 골드나 경험치를 무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것이 특징입니다 전쟁시대2 무적판은 원작에서는 해볼 수 없었던 난이도를..

곱등이서바이벌 [내부링크]

국내에서 제작된 1인 작품 곱등이서바이벌입니다 그러나 대화가 많이 등장하지 않아서 국적은 크게 상관이 없지만 오랜만에 국산 플래시를 만나보니 괜스레 반가움이 느껴지는군요 곱등이서바이벌은 크게 화려하거..

줌마의 고기굽기 [내부링크]

식사는 하셨는지요? 가난한 자취생으로 살다보면 매번 밥은 라면으로 떼울때가 많습니다 그러다 보면 질려서 밥을 먹는게 두려워질때도 있지요 혼자 살면 다른 문제들이 많겠지만 역시나 먹는것이 가장 큰일입니다..

만화캐릭터rpg3 1.0 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가지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앞으로 나가면서 적들을 처치하며 모험을 즐기는 만화캐릭터rpg3 1.0 게임하기입니다 물론 비슷한 캐릭터를 사용한것이 있었는데요 중국에서 제작된 작품이었지만 대전격투 장르였..

킹덤러쉬 프론티어 [내부링크]

최강 타워디펜스장르로 당할자가 없다고 말해지고 있는 고퀄리티 작품 킹덤러쉬 프론티어입니다 도저히 플래시 작품이라고 볼 수 없을 정도로 극강의 품질과 그래픽을 제공해줍니다 게다가 킹덤러쉬 프론티어에는..

소닉게임 [내부링크]

날쌘돌이 고슴도치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소닉게임은 안해본 분이 없을정도로 상당히 유명하며 다양한 시리즈로 나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소닉3가 가장 인기가 있었고 제 기억도 남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추억을..

사진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요즘 카메라는 화소수라는 것으로 그 성능을 짐작하는 척도로 사용됩니다 깊이 들어가면 꼭 그런것만은 아닙니다만 좋은 카메라로 찍던 간단하게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던 왠만하면 고스펙의 해상도를 지원하는 것..

코믹스타파이팅3.6 [내부링크]

모든 애니메이션의 인기캐릭터들이 총집합하여 대난투 액션을 펼치는 작품 코믹스타파이팅3.6입니다 기존에는 많아봤자 2가지 정도의 주제가 혼합되는것에만 그쳤었는데 이번에는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는 물론이..

아빠와나 무적 [내부링크]

신박한 주제로 승부하는 아빠와나 무적입니다 보라색의 피부와 다소 귀엽게만 느껴지는 해골마스크를 쓰고 있는 모습만 본다면 도저히 어떤 내용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아빠와나 무적은 기존 원작이 조금 어렵게 느..

orbit or beat [내부링크]

대정령님이 얼마전 플레이하셔서 유명해진 작품입니다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를 제작하신 이밍님께서 만드는 작품 orbit or beat 인데요 일반적인 건반 형태의 리듬게임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한 orbit or..

호델 경영게임 [내부링크]

플래시로 제작된 재밌는 타이쿤 호텔 경영게임입니다 영어로 해설이 나오지만 간단한 시스템이기 때문에 조금 만져보면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호텔 경영게임입니다 저도 리뷰를 하려고 가볍게 플레이를 하..

버블슈터 게임 [내부링크]

화살에 공을 매달아 쏘아 올려 같은 색상의 공들을 맞춰 상쇄시키는 버블슈터 게임을 소개합니다 퍼즐버블이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작품인데요 오락실에서도 엄청나게 했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이 버블슈터게임은..

더하우스2 공포게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작품은 무더위를 대비한 공포겜입니다 더하우스2라는 녀석인데요 저도 지금 너무 무서워서 솔직히 오래동안 플레이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더하우스2는 일종의 챕터형식으로 진행이 되며 시종일관 흑백..

드래곤볼 파이팅2.7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유명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하고 있는 드래곤볼 파이팅2.7게임하기 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을정도로 상당히 재밌는 내용을 담고 있었지요 그래서 드래곤볼 파이팅2.7..

무기전쟁 [내부링크]

일본의 인디게임으로 보이는데요 일명 무기전쟁이라고 불리우는 작품입니다 골드를 모아 새로운 무기를 사는것이 아니라 이미 대부분의 무기는 모두 갖고 있으며 탄약을 채우는데만 골드를 이용하게 됩니다 무기전..

공포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간만에 공포 플래시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방탈출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영어로 해설이 나오는데 알고 하면 더욱 이해가 가서 재미는 있겠지만 몰라도 크게 진행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사실 저도 이 공포 플래..

2인용축구게임 [내부링크]

큰 기대는 안하고 했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두명이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2인용축구게임을 찾던 중에 구한 녀석인데요 비쥬얼만 보고 있자면 8~90년대 해보았던 가정용게임기에서나 볼 수 있는 듯한 외관입니다 그..

윈도우7 멀티부팅 삭제 및 순서변경 [내부링크]

윈도우를 다른 하드디스크에 중복으로 설치할 경우 그것을 해제 하더라도 설정이 그대로 남아 있어서 부팅시에 여러개의 OS 목록이 떠서 난감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멀티부팅을 하기 위함이 아니라면 삭제하거나..

2인용 배드민턴 게임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간만에 운동을 하려고 마음을 먹고 있던 와중에 오늘 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변명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상황이 그렇게 되어 버렸네요 안타깝지만 집에서라도 그 기쁨을 조금이나마..

나루토 vs 블리치 2.2 게임하기 [내부링크]

지금껏 만나온 대전 액션 중에 가장 퀄리티가 높다고 평가되는 나루토 vs 블리치 2.2 게임하기가 나왔습니다 버전업을 할때마다 새로운 캐릭터들을 추가시키는 나루토 vs 블리치 2.2 게임하기는 이번에 약 2가지의..

건메이헴 리덕스 [내부링크]

건메이헴 리덕스는 기존의 시리즈에서 캐릭터의 몸집 크기만 아주 작은 모습으로 바뀌어 플레이하는 미니버전입니다 그것 때문에 건메이헴 리덕스에서는 더욱 깜찍한 모습들이 연출되는것은 당연하며 모든 기능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 [내부링크]

제 또래에 어렸을적에 정말이지 많이했던 놀이 중에 하나입니다 바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인데요 아무런 도구 없이 인원만 있다면 언제든지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떠한 게임보다 아주 재밌게..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스마트폰 초창기 부흥을 이끌었던 작품이기도 하지요 바로 앵그리버드 게임하기입니다 이제는 너무 다양한 버전이 많이 나와 있고 버전마다 개성있는 테마로 꾸며져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앵그리버드 게임하기는..

언투다이2 [내부링크]

지구의 대부분이 좀비들로부터 점령 당한 상태 이곳에서 생존해야 하는 레이싱 모험 장르 언투다이2입니다 완전히 황페화된 본거지를 벗어나 좀 더 안전한 곳으로 향해야 하는 언투다이2는 목적지까지의 길목에 수..

내일은 격파왕 [내부링크]

조금 오래된 작품이지만 아직도 그 독특한 주제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내일은 격파왕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아시겠지만 태권도를 다니면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송판 격파를 가지고 기록을 세우는 것입니다..

컴퓨터 재부팅 현상 원인과 해결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알 수 없는 이유로 재부팅현상(자동으로 꺼졌다 켜지는)을 겪게 됩니다 원인이 너무 다양해서 막상 수리 방법을 알아도 일일이 해보는것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문제가 되..

끝없는전쟁4 [내부링크]

끝없는전쟁4는 시대별로 일어난 전쟁을 다루고 있는 슈팅장르입니다 위에서 내려다 보는 특이한 시점으로 모든 전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끝없는전쟁4는 마치 이전에 코만도스라는 작품을 생각하면 이해가 빠..

레바의모험 2.8 무적판 게임하기 암호 [내부링크]

국산 플래시 중 둘째 가라면 서러울 퀄리티를 갖고 있는 작품이지요! 레바의모험 2.8 무적판 게임하기입니다 제작된지 꽤 오랜시간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지요 레바의모험 2.8 무적판..

죽림고수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주 오래전에 한게임 플래시로 해본 작품인데 갑자기 생각이 나서 찾아보았더니 아직도 즐기는것이 가능하더군요 정말 추억이 살아있는 작품이지요 바로 죽림고수 게임하기입니다 진행방식은 아주 간단하거니와..

아오오니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아직 봄도 채 오지 않았는데 다가온 여름을 대비한(?) 공포장르를 준비하였습니다 바로 아오오니 게임하기 입니다 상당히 유명한 일본의 인디게임을 한국분이 플래시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이 아오오니 게임..

오목게임 [내부링크]

바둑과 장기는 넘 어렵고 시간도 오래걸려서 한판 간단하게 할 수가 없지요? 그럴때 우리는 바둑알로 할 수 있는 놀이가 있습니다 바로 오목게임인데요 하시는 방법은 다 아시겠지만 백돌과 흑돌로 팀을 나뉘어 가..

윈도우7 업데이트 안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쓰이고 있는 os중 하나인 윈도우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 주제로서는 윈도우7 업데이트 안하기 방법인데요 . 기본 설정으로 둘경우는 윈도우가 알아서 업데이트를 받아서 종료..

파일이름 한번에 바꾸기 darknamer [내부링크]

사진을 자주 찍는사람들이나 문서작업을 많이 하시는분들은 다량으로 생성된 파일들의 이름을 정하거나 정렬하는데 큰 애를 먹는 경우가 다반사이지요 이런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으면 어떨까요? 오늘 배워 볼 것은..

온라인 무료 테트리스 게임하기 (실시간 대전 가능) [내부링크]

국내에서 갑작스레 사라져서 많이 아쉬웠던 작품이지요 엄청난 고수들이 즐비했었던 그 시절 아이템을 사용하는 독특한 시스템을 추가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만 언제부턴가 사라지고 없었습니다 그래서 오..

라이덴x 슈팅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아주 반가워할 수도 있을것 같은 작품입니다 라이덴x 라는 슈팅게임입니다 상당히 어렸을때 어디서 흘러들어왔는지 모르겠지만 컴퓨터실에 전부 깔려있었던 라이덴x 제작사가 어디인지도 모르고 작은..

아머히어로 게임하기 [내부링크]

2가지의 장르를 한번에 갖추고 있는 작품입니다 중국이 개발한 특촬물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이름하야 아머히어로 게임하기입니다 캐릭터의 디자인 무난한 수준입니다 예상했던것과 같이 아머히어로 게임하기에는..

고향만두게임 [내부링크]

야식이 떠오르는밤 뭘해먹기는 다소 늦은 시간이군요 그래도 아쉽다면 고향만두게임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느정도 아쉽게나마 대리만족을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고향만두게임은 나름대로의 스토리..

와이퍼 교체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관리의 기본적인 것들중 가장 쉬운것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와이퍼 교체방법인데요 아주 간단하게 되어 있지만 처음할때는 그 구조가 헷갈리기 마련입니다 단 한번만 해보면 대부분 숙지가 되..

풍선타워디펜스4 [내부링크]

디펜스장르 시리즈 중 가장 인기있는 라인입니다 공격하는 적이 풍선이라는 독특하고 건전한 소재를 가지고 그것을 원숭이들이 막아낸다는 주제의 풍선타워디펜스4입니다 네번째 작품이며 후속작 역시 존재합니다..

마인블럭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를 2D로 패러디한 마인블럭스 게임하기입니다 아무것도 소지 않던 주인공이 자연에서 얻은 아이템을 조합하여 새로운 물건을 제작하거나 집을 짓고 식물을 심는 등 여러가지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당구게임 온라인 [내부링크]

온라인으로 세계 여러나라의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당구게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으로 인터넷이 되는 모든 국가에서 자동 매칭이 되기 때문에 빠른 플레이가 가능한 당구게임입니다 다..

3인용탱크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친구들과 동시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3인용탱크게임인데요 적은 용량에 생긴것도 조작방법도 굉장히 심플합니다 이 단순한 3인용탱크게임에서 과연 어떠한 재미를 느낄..

똥침게임 (똥피하기게임) [내부링크]

오랜만에 국산 고전작을 들고 왔습니다 이름하야 찔러찔러 똥침게임입니다 일명 똥피하기게임으로도 유명하지요 한글로 설명히 자세히 되어 있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역시 플래시 분야에서는 한국을 따라올자가 없..

우주의규모 게임 [내부링크]

여러분은 우주의 규모를 어느정도로 생각하십니까? 오늘 준비한 것은 유주의 규모 게임입니다 직접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 교육용으로 마련된 애니메이션 같은 거죠 우주를 포함한 이세상에서 가장 작은 물질과..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3 (노란바지의모험3) [내부링크]

외관만 보면 심플하게 제작된것 같지만 호쾌한 스턴트를 경험할 수 있는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3 노란바지의 모험3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펜으로 그려진 캐릭터가 살아움직여 여러배경의 세계로 모험을 떠난다는..

슬러그테라 게임하기 [내부링크]

슬러그테라 게임하기는 작품에 등장하는 제각각 개성있는 테마를 갖고 있는 던전에서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주어진 임무를 해결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슬러그테라 게임하기는 사람이라고는 총과 비슷하게..

카오스팩션2 큰화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작품은 대두 대난투게임인 카오스팩션2입니다 머리가 큰 캐릭터들이 나와 일상적인 맵에서 맨손 격투를 펼칩니다 그러던 와중 무작위로 맵에 쏟아지는 아이템이나 도구를 이용할 수도 있지요 카오스팩..

봄잇6 [내부링크]

다양한 아케이드가 존재하는 봄잇6은 명랑한 운동회를 연상케하는 밝은 분위기에 작품입니다 그렇지만 봄잇6은 곧 상상하지 못한 반전을 안겨주기도 하는데요 폭탄을 이용해 상대와의 대결을 펼치는 장르로 이전..

어제가 내일이었으면 좋겠다 (아이큐테스트문제) [내부링크]

아주 간단한 문장이지만 사람을 몇날 며칠 헷갈리게 하는 문장이 있지요? 저는 이 문제를 20초안에 풀었습니다 처음 만났을때는 말이죠. 하지만 나중에 다시 우연히 풀게 되었는데 은근히 헷갈리기 시작하는겁니다..

킹덤러쉬 게임하기 [내부링크]

가장 원초적이며 많은 인기가 있는 대표적인 디펜스장르중 하나이지요? 바로 킹덤러쉬 게임하기입니다 여러종류의 디펜스가 많이 존재하지만 아직까지는 킹덤러쉬 게임하기의 품질을 따라잡는 작품은 본적이 없는..

orbit or beat 게임하기 브금포함(오르빗 올 비트) [내부링크]

심플한 플래시리듬장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정령님이 플레이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orbit or beat 게임하기입니다 제작자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지는 않지만 orbit or beat(오르빗 올 비트)는 주전자 닷컴에..

자동차 워셔액 넣는법 [내부링크]

자동차에는 여러가지 소모품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정비사의 도움을 빌려야하는 고된 작업도 분명히 존재하지요 . 차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사람은 처음 차를 사고나서 어떤것을 주기적으로 교체해주어야 하는..

푸드마스터2 [내부링크]

요즘 티비에서는 한창 유행하는 분야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음식인데요 요리하는 프로그램을 너도나도 방영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런것들이 뜨기전부터 이미 이 유행을 예감한 작품이 있습니다 바로 푸..

환상문장1.7 [내부링크]

첫시장과 동시에 조금 뜬금없기는 하지만 잔잔한 애니메이션 ost가 펼쳐집니다 지브리의 대표적인 캐릭터 토토로의 OST 바람이 지나가는길입니다 환상문장1.7은 대전격투 장르인만큼 배경음과는 뭔가 조화롭지 않..

봄잇7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 준비한 작품은 봄잇7 게임하기입니다 생김새만 보아도 대충 어떠한 장르인지 파악하신분이 계실텐데요 그렇습니다 봄잇7 게임하기는 기존의 봄버맨이라는 작품을 제작자 입맛대로 개성있게 수정하고 보완하여..

아이작 게임하기 [내부링크]

한때 스팀의 최고의 인기작이었죠 외국은 물론 특히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아이작 게임하기 플래시 버전입니다 무시무시한 주제를 가지고 제작된 것이라 겁이 많으신분들은 고민을 좀 하셔야겠습니다 아이작..

아빠와나게임하기 무적 [내부링크]

보라색 피부를 가진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시무시한 가족이지요 바로 아빠와나게임하기 무적의 이야기입니다 얼굴에 보이는 해골바가지는 그들의 진자 얼굴인지 가면인지 분간이 안될정도로 위화감이 없습니다 아빠..

나루토 vs 블리치 2.1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격투게임으로 정평이 나있는 나루토 vs 블리치 2.1 게임하기를 준비하였습니다 이 작품은 일본의 동명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담고 있습니다 아주 인기있는 2가지 작품을 한곳에 모아 유명 캐릭터들과..

동영상 움짤 만드는법 올캡 이용하기 [내부링크]

무거운 동영상 대신에 간단하게 자신을 알리는 용도로 원하는 부분만 잘라서 사용하는것을 일명 짤방이라고 부릅니다 짤림방지의 준말이지요. 움직이는 짤방을 줄여서 움짤이라고도 불립니다 오늘은 동영상 움짤..

천공대전 [내부링크]

2인용으로 즐길 수 있는 대난투 격투게임 천공대전입니다 등장하는 캐릭터가 두가지 밖에 없어서 좀 심심한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만 천공대전은 굉장히 많은 기술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현해두었습니다 맵의..

마우스피하기게임 [내부링크]

이번 마우스피하기게임은 순발력과 판단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작품입니다 본 마우스피하기게임은 일직선으로만 이동할 수 있는 포인트를 장애물들을 넘어서 골인지점까지 무사히 도착시키면 성공하는 방식으로 되..

업힐러쉬6 [내부링크]

아직도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지만 이한치한이라고 해서 시원한 작품 하나 준비해봤습니다 이름하야 업힐러쉬6입니다 워터파크의 마련된 코스를 타고 여러가지 묘기를 부리며 골드를 얻는 작품이지요 업힐러쉬..

전쟁시대4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디펜스장르인 전쟁시대4를 소개합니다 3이라고 알고 있는 작품이 워낙에 퀄리티가 높아서 아직 전쟁시대4까지는 해보신분들이 많이 없지만 제작사가 전혀 다르기 때문에 시스템도 차이가 있습니다..

병맛게임 싸커피직스 [내부링크]

오늘은 재밌는 병맛게임 싸커피직스라는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는 골키퍼와 공격수 이렇게 2명이 한팀을 이루고 있습니다 축구를 주제로하고 있지요 병맛게임 싸커피직스의 조작법은 오..

레이즈3 무적판 [내부링크]

오늘은 고대하시던 레이즈3 무적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완벽한 무적은 아니고 몇가지 토글키를 이용해 좀 더 유리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레이즈3 무적판은 해외서버라서 다소 로딩이 걸릴 수 있는점..

할거없을때 하는게임 에픽보스파이터2 [내부링크]

정말 심심해죽겠는데 아무것도 할거없을때 하는게임을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정말 심심하지만 이것저것 설치하고 머리아프게 다시 배워가는 작품이라면 시작조차하기전에 지루함을 느낄것입니다 할거없을때 하는게임..

윈도우7 시스템복원 방법과 복원지점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윈도우7 시스템복원 방법과 더불어서 나만의 복원지점을 만드는 방법을 배워보도록 합시다 . 여러모로 쓰임새가 많은 팁이기 때문에 완벽하게 숙지해두는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윈도우사용자가 7버전으로..

맥 주소 확인 방법(mac 어드레스) [내부링크]

오늘은 컴퓨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맥 주소 확인 방법을 알려드릴건데요 많이들 들어보신 단어일것입니다 맥주소라함은 랜카드 제조사에서 하나의 랜카드마다 부여하는 고유의 일련번호로서 변경이 불..

자판기부수기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좀 특이한 주제를 가지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자판기부수기게임입니다 가끔 음료수 자판기가 동전을 먹어버려 화가나는 경험을 해보신적이 있으실겁니다 그때 그녀석을 발로 차버리고 싶은..

성지키기 [내부링크]

오늘은 액션 디펜스류 장르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름하야 캐슬나이트 성지키기인데요 성을 공격해오는 각종 몬스터들로부터 성에 있는 공주를 지켜야내야 합니다 기존의 성지키기는 액션감이 부족한데다가 지루하게..

와이파이 채널변경 방법 [내부링크]

와이파이 공유기는 무선 신호로 전달하기 때문에 같은 주파수대역대에 다른 신호가 있을 경우 충돌이나 방해가 일어나 접속이 끊기거나 느려지는 것은 그리 신기한일이 아닙니다 유선인터넷도 이상이 없고 속도도..

url 단축방법 me2.do [내부링크]

예전에 인터넷 초창기때만해도 주소가 그리 길지 않아서 외워서 하는경우도 많았지요 지금은 아무리 길어도 하이퍼링크 등을 걸어두면 단 한번에 해당 주소로 연결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만약 글씨로 누군가에게 전..

포레스트템플 [내부링크]

재미있는 퍼즐 모험장르 3번째 시리즈인 포레스트템플입니다 여기에는 매력적인 캐릭터 2명이 나옵니다 바로 불소년과 물소녀이지요 둘은 연인관계인듯 하지만 속성은 전혀 다르지요 포레스트템플은 버려진사원에..

금캐기게임 [내부링크]

땅속 깊은곳의 금을 찾아 떠나는 금캐기게임 골드마이너 스페셜에디션 버전입니다 금캐기게임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타이밍입니다 주인공인 백발의 수염이 덥수룩한 아저씨는 표정이 상당이 밝습니다 그 이유는 바..

추억의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오래전 한번쯤은 해보셨을법한 추억의 플래시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Flight라는 작품으로서 종이비행기를 접어 최대한 멀리 날려야 하는 작품입니다 추억의 플래시게임 중에서는 가장 오랫동안 플레이를 하기도 했..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내부링크]

국내에서 유행했던 합성필수요소들이 모두 모여 재밌는게임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바로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라는 작품인데요 진행 방식은 여러가지 캐릭터들과 상황을 응용해서 만들어진 장애물들을 회피하면..

구글 크롬 숨겨진 공룡게임 이스터에그 [내부링크]

구글 크롬이라는 브라우져는 최근에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증가한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윈도우에 포함되어 있던 기본적인 익스플로러만 사용하다가 여러가지 오류나 속도때문에 많이 고생을 했었습..

박스헤드 좀비워 [내부링크]

타격감이 넘치는 총게임으로 유명한 작품이지요 박스헤드 좀비워를 소개합니다 레고를 닮은 몸뚱아리를 하고 있는 캐릭터가 나와서 총을 주무기로 장착하고 본진으로 공격해오는 수많은 좀비를 막아내는 방식으로..

슈퍼파이터스 무적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오늘은 한편의 서양 느와르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총격전장르의 슈퍼파이터스 무적판을 준비하였습니다 기존 원작의 난이도가 너무나도 어려워서 제대로 플레이 하기가 어려..

쇼핑카트히어로3 [내부링크]

어린이들의 전용 이동수단이기도 하지요 엄마아빠와 같이 마트로 쇼핑을 갈때면 항상 아이들은 이것에 몸을 싣고는 합니다 바로 쇼핑카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저 역시 이제 나이가 먹을만큼 먹었음에도 이것만 보..

구글 이미지 검색방법 사진검색 [내부링크]

우리는 궁금한것이 있으면 검색을 합니다 그때 사용하는것은 바로 문자이지요 대부분은 그렇게 해왔기 때문에 글자로 하는 경우가 익숙해졌죠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음성검색이 실현되고는 있지만 저같은..

와이파이 공유기 설치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활성화되고 나서 우리에게 가장 친숙해진 단어인 와이파이라는 것을 다들 아실겁니다 바로 무선인터넷을 의미하는 것이죠 스마트폰은 물론 노트북, 태블릿 등 전자기기에 모두 호환이 가능하여 무선으..

컴퓨터 성능테스트 [내부링크]

자신의 컴퓨터의 성능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컴퓨터 성능테스트를 재미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죠 보통은 컴퓨터 성능을 알아보려면 이것저것 준비해야 하는 프로그램들이..

붐잇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봄잇7이라는 폭탄터트리기게임입니다 우리에게도 아주 익숙하죠 원작은 봄버맨이라는 팩을 끼워서 했던 가정용기기에서 출시된 작품이기도 한데 국내에서는 봄잇7과 비슷한 작품의 크..

원피스게임 1.7 큰화면 [내부링크]

일본 애니메이션 원작 소스를 사용하여 중국에서 제작되었기는 하지만 그 퀄리티가 굉장하여 어느정도 신빙성을 인정받고 있는 원피스게임 1.7입니다 오늘은 좀 더 박진감 넘치는 격투를 즐기시라고 큰화면으로 준..

바운스어택3 [내부링크]

개인제작 플래시로 유명한 바운스어택3입니다 2인용으로 대적격투를 펼칠 수가 있으며 상당히 많은 모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놀라운것은 안쪽에 포함된 캐릭터들이 한두개가 아니라는점이죠 바운스어택의 등장하..

그로우아일랜드3 [내부링크]

그로우아일랜드3은 어느 한 과학자와 문명의 발전을 짤막한 단막 애니메이션으로 그려내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것 역시 방탈출 장르와 흡사하게 아이템을 선택해 그 반응을 관찰하는것이지만 섬을 탈출하는것이 아..

스테판울프 티벳탈출기 [내부링크]

오늘은 스테판울프 티벳탈출기라는 어드벤처장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방탈출과 흡사하기는 하나 이번에는 타고 있던 배에서 단서를 찾아야 하죠 티벳에서 모험을 하고 있던 팀은 갑작스런 습격을 받게 됩니다..

과격한레이싱 러너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 레이싱장르를 준비하였습니다 과격한레이싱 러너는 도심을 제한 없이 과격하게 달린다고 해서 과격한레이싱 러너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정식제목은 On the run2이며 기존의 작품의 후속작입니다 가..

크리스탈템플 [내부링크]

불소년과 물소녀의 신전모험 4번째 시리즈 크리스탈템플입니다 전작과 그래픽이나 조작방법은 크게 달라진것이 없으며 주제가 되는 크리스탈템플이 순간이동장치로 나옵니다 대부분의 미션들이 이 장치를 이용해..

외계인키우기 [내부링크]

외계인키우기는 약간 공포스러울 수 있으니 자신이 없다면 그만두어주세요 . 사실 크게 무섭거나 한 장면들은 나오지 않습니다 다만 외계인키우기의 주인공이 되는 외계생물체가 지구인들에게 우호적이지 않다는것..

usb 포맷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 해결TIP [내부링크]

sd카드나 USB의 오류는 하루이틀 이야기가 아닙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던 16GB와 32GB가 어느순간 사용할 수 없게되어버렸죠 불과 3개월정도 밖에 사용하지 않았는데 말입니다 그래서 재구매하고는 하는데 쓰다보면..

고인돌게임 [내부링크]

해당 고인돌게임은 우리가 알고 있던 고전은 아닙니다만 최근에 만들어진것으로 나름대로 할만합니다 스테이지에 장애물이나 함정은 없지만 꽤나 은근히 높은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고인돌게임에서는 파란머리에 원..

나루토 vs 블리치 2.1 2인용격투게임하기 [내부링크]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격돌시키는 나루토 vs 블리치 2.1 버전을 준비하였습니다 2인용격투게임으로서 컴퓨터대전도 역시 가능합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2.1 같은 경우는 패러디 혹은 팬게임이라고 불리우고..

아이탈출2 [내부링크]

재밌는 방탈출 시리즈인 아이탈출2입니다 주위에는 온통 희안하게 생긴 몬스터들이 모여있어 자칫 공포스러운 분위기가 조성되지 않나 걱정하시는분들이 있을 것 같기는 하지만 아이탈출2는 예상과는 달리 상당히..

영웅의검6 [내부링크]

오늘은 영웅의검6이라는 엄청난 RPG 작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주전자닷컴에서 조금 오래되긴했지만 능력자분이 제작하신 영웅의검6은 던전앤파이터와 버금(?)갈정도의 재미가 소스들이 넘쳐나는 RPG입니다 여러..

노숙자의난2 [내부링크]

노숙자의난2는 교도소를 배경으로 시작됩니다 그칠 줄 모르는 민폐 때문에 결국에는 감옥으로 잡혀들어오게 된 호보이지요 이곳에서는 절대 난동을 부리지 말아야 하는데 그의 악행은 그칠줄 모르는군요 노숙자의..

aux케이블 활용하기 [내부링크]

요즘 좀 신경이 쓰이는 일이 생기고 있습니다 . aux 케이블을 소개하기에 앞서 이것을 사게 된 경위를 좀 말해야 할 듯 싶네요 바로 층간 소음이라는 호환마마보다 무서운 일을 겪고 있기 때문입니다 소음의 경로..

끝없는전쟁3 [내부링크]

끝없는전쟁3는 2차세계대전을 배경으로한 작품입니다 이전에 코만도스라는 고전을 안해보신분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그와 비슷한 시점으로 진행되기는 하는데 잠입이 아니라 1명의 병사가 되어 싸우는 것입니다..

컴퓨터 폰트 적용법 [내부링크]

컴퓨터의 폰트를 바꾸고 싶거나 여타 디자인 프로그램에서 적용하고 싶을때에는 새롭게 작업을 해주어야 합니다 우선 첫번째 준비물은 적용하고 하는 FONT가 있어야 겠지요? 글꼴에 따라서 모든 분위기가 완전히..

풍선타워디펜스5 [내부링크]

풍선타워디펜스5는 수많은 동물 중 원숭이라는 주제를 선택하여 펼쳐지는 디펜스장르입니다 주 스토리는 원숭이들의 먹이인 바나나를 훔쳐가려는 못된 악당이 풍선을 이용해 공격해오는데 이것을 재주가 많은 녀석..

대두축구 유러피언 [내부링크]

대두축구 유러피언은 유럽국가들로 구성된 팀끼리 축구경기를 펼치는 작품입니다 대두축구라는 이름에 걸맞게 캐릭터들의 몸의 2분1은 머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속 하다보면 그들의 움직임이 아주 익살스럽게..

크롬 팝업허용 하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크롬이나 여타 브라우져에서 기본적으로는 부가적 팝업을 차단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크롬이 빠르고 편리하다보니 최근들어 많이 사용하는 추세입니다 아직까지는 많이 사용해보질 않아서 설정법을 잘 모..

황소날리기2 [내부링크]

황소날리기2는 황소의 가면을 쓴 근육질 남자의 젤리구미들을 추격하는 모험을 담은 작품으로 지루하지 않게 지속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황소날리기2의 특징적인 등장인물들은 주인공도 있겠..

USB 부팅 설정 바이오스 [내부링크]

오늘은 USB 부팅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USB를 이용해 부팅디스크를 만들었으나 활용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참으로 난감하겠지요 제작하는 것으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몇가지 설정을 해주어야 하는..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 [내부링크]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은 교실에서 일어나는 유쾌한 학생들의 이야기입니다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은 열심히 수업하시는 선생님이 칠판을 향하고 분필로 글을 적고 계실때 뒤에 책상에 앉아있는 학생들이 일어나..

이누야샤게임 [내부링크]

이 이누야샤게임은 이미 완결이 끝났지만 아직도 꽤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누야샤라는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게임이 만들어졌습니다 애니를 보신분들이라면 먼저 격투장르를 생각해내시겠지만 이번에는 덱으로..

임신시키기게임 [내부링크]

임신시키기게임이란 작품의 제목 때문에 오해하실 수 있겠지만 전혀 이상한 장면들이 나오지 않은 아주 건전한 교육용 프로그램입니다 혹시라도 다른의도로 임신시키기게임을 검색하셨다면 안타깝게 됐습니다(?)..

아빠와나 아들편 [내부링크]

아빠와나 아들편은 보라색 피부를 괴물의 아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게 되는데요 이녀석도 자신의 아버지 못지않게 과격하기 이를때가 없습니다 아빠와나 아들편에서는 아빠가 굳이 자신보다 훨씬 작은 자동차를 타..

블루스택(blustacks)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사용법 [내부링크]

블루스택(bluestacks)이란 안드로이드라는 공개용 OS를 기존에는 스마트폰이나 휴대용기기 플랫폼으로만 만나보던것을 벗어나서 PC에서 체험해보거나 사용하는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입니다..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는 기존의 존재하는 인기작품 슈퍼마리오를 모티브로 삼으며 재밌게 재구성한 것입니다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는 일단 주인공은 고양이라는 캐릭터로 브로스에서 보던 약간은 위화감이 있지..

전쟁게임 세포전쟁 [내부링크]

전쟁게임 세포전쟁은 혈관속의 세포들이 자신들의 영역을 차치하기 위해 서로 그 수를 늘리고 범위를 넓혀가는 전쟁게임입니다 총2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 많은 시간을 투자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오..

usb 포맷 프로그램 2가지 소개 [내부링크]

하드웨어적인것이 아니라 소프트웨어적으로 usb메모리에 문제가 발생하였을때 기존의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포맷으로는 불량섹터를 잡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전문적인 USB포맷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잭스미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몬스터들로 뒤덮힌 마을을 구출하는 대장장이 잭스미스 게임하기의 주인공과 그의 보조 삽살개가 펼치는 모험을 주제로 다루고 있습니다 잭스미스게임하기에서는 세상의 마을이 온통 악의무리들에게 점령당했고 그..

중독성게임 [내부링크]

잭과 콩나무라는 동화를 주제로하고 있는 IDLE류 중독성게임 Gathex입니다. 중독성이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손에서 마우스를 절대 놓지 못할 것입니다. idle이라함은 아무런 의미는 없지만 계속하고 싶어지는 잉여..

작업관리자 단축키 및 바로가기 생성 [내부링크]

PC에서 현재 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들을 강제로 종료하고자 할때 유용하게 쓰이는 작업관리자 단축키와 바로가기 생성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7이상으로 되면서 작업관리자를 실행하기 위한 하나의 작..

하스피탈스톤 [내부링크]

오늘은 정말이지 엄청난 작품을 소개할까합니다 국내 대형 커뮤니티인 디시인사이드의 하스스톤 갤러리에서 "문희준"이라는 고정닉을 가지고 계시는 유저께서 심심해서 만들었다는 이름하야 하스피탈스톤입니다...

플레쉬게임 좀비 [내부링크]

워킹데드라는 미드를 보신적 있으신가요? 온 도시 아니 온 나라가 모두 좀비에게 점령당하고 유일하게 남은 생존자들이 자신들의 메인베이스를 옮겨가면서 좀비들과 맞서싸우는 장면들이 정말 박진감 넘치고 흥미..

대두축구2 큰화면 [내부링크]

오늘은 스포츠 장르를 준비하였습니다만 정상적인 작품은 아닙니다 발보다는 큰머리를 이용해 축구경기를 하는 대두축구2가 그 주인공입니다 몸의 반이 발과 머리로만 구성되어 있어 우스꽝 스러운 모습의 자태를..

구글 크롬 방문기록 삭제 및 홈버튼 생성하기 [내부링크]

요즘 여러가지 다양한 브라우져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윈도우의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익스플로러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다른것을 찾아보다가 가장 적당한게 구글 크롬 브라우져라고 생각되어 아직까지도 잘 애..

윈도우 무비메이커 소리 안나오는 형상 [내부링크]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편집기 무비메이커로 편집을 할때 영상에서 소리가 나지 않는 현상들이 종종발생합니다 이것의 원인을 알아본 결과 동영상 자체에서 사용하고 있는 오디오 코덱이 자주 사용되지 않는..

구글 드라이브 사용법 [내부링크]

구글 아이디만 있다면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해주는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인 구글 드라이브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드라이브는 단순하게 파일만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 누구에게든..

잭스 더 레전드 [내부링크]

한 웃대인이 만든 1인제작 플래시 잭스 더 레전드입니다 이 작품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등장인물은 잭스를 메인 주인공으로 하고 모험을 떠나면서 많은 상대를 만나 도장깨기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롤과는..

10초버티기게임 [내부링크]

이전에도 소개해드렸던 작품이기도 한데요 10초버티기게임입니다 이것을 가장 먼저 접했던것은 아이폰이 한국에 처음 출시되었을때 어플중에 비슷한게 있었죠 그때는 증강현실이다 뭐다 해서 휴대폰을 좌우를 균형..

플레시게임 기브업로봇 [내부링크]

오랜만에 로봇을 소재로 삼은 작품을 가져왔습니다 플레시게임 기브업로봇2인데요 말그대로 자고 있던 녀석을 깨워 임무를 한다는 내용으로 이 모델은 골동품으로 이미 폐기직전까지 취급받던 불쌍한친구입니다 이..

무인단속카메라 과태료 범칙금 조회 방법 [내부링크]

세상을 살다보면 이런일 저런일이 발생하는건 어쩔 수 없죠 아무리 착하게 살아도 사람은 실수를 하는거니까요 교통법규만 잘 지켜도 많은 금액을 아낄 수 있지 않습니까? 그래도 신호를 항상 잘지키고 규정 속도..

우주선키우기 [내부링크]

우리는 언제 우주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을까요? 상상하기도 아득한 일입니다 그런것이 실현되는것을 기다리는것보다 이처럼 우주관련작품들을 하며 대리만족을 하는편이 훨씬 이득일것 같네요 자신만의 최고의..

아빠와나 외계인편 [내부링크]

과격한 연출로 게이머들을 항상 당혹시키는 아빠와나 외계인편입니다 기존의 시리즈도 나이가 훌쩍드신 어른들이 하시더라도 처음에는 많이 당황하실겁니다 너무 리얼한 표현력때문에 그렇기도 하지요 아빠와나 외..

박스해드 [내부링크]

새해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계획을 세우시고 계신가요? 하지만 벌써 3일이 지나버렸는데 작심삼일이 되시진 않으셨는지요? 기쁜 마음을 유지하려면 뭐니뭐니해도 액션이 최고지요! 박스해드 시리즈..

스틱맨 바이러스4 [내부링크]

우리나라에 졸라맨이 있다면 외국에서는 단연 스틱맨이지요 검은 타이즈의 동그란 얼굴 그리다만 몸뚱아리가 특징인 캐릭터입니다 이들은 아군이 되기도 적이 되기도 하죠 이번에 만나보실 작품은 스틱맨 바이러스..

풍선타워디펜스3 [내부링크]

킬링타임을 가장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장르 디펜스류를 준비하였는데요 다들 잘아시는 풍선타워디펜스3입니다 세번째버전인데 이미 5번째까지 나와있고 외전이 따로 또 출시가 되었더군요 최신을 즐기는것이 좋..

플레쉬게임 추천 [내부링크]

추억의 대작을 들고 왔습니다 한게임에서 서비스했던 작품이지요 바로 파워애로우입니다 활을쏘아 과녁을 맞춰 점수를 내는 플레쉬게임으로 엄청나게 유명했었고 저도 컴퓨터실에서 이것만 하고 있으면 시간 가는..

곰팡이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2014년의 마지막날입니다 내년의 계획을 세우셨는지요? 요즘 많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세운 여러가지 계획들 중 하나도 제대로 실천한것이 없어서 말이죠.생각해보면 시도조차 하지 않았네요. 연말만..

우주게임 [내부링크]

최근 인터스텔라라는 영화가 큰 인기를 거두고 나서 사람들의 우주의 대한 관심이 급상승하는계기가 되었습니다 . 새로운 것을 알아갈 수록 신기하고 경이롭기 까지 하죠 때로는 지구에 사는 인간이라는 신분으로..

순발력테스트 [내부링크]

무언가를 학습할때 기계적으로 진행한다면 그보다 지루한일은 없을겁니다 . 여기 재밌게 순발력테스트를 할 수 있는 작품이 있습니다 반응속도도 향상시키고 더불어 즐거움도 얻을 수 있죠 .아머게임즈의 퍼블리싱..

잠입액션게임 [내부링크]

여러분 예전 플레이스테이션 같은 콘솔기기로 몰래 잠입하여 임무를 수행하는 방식의 아주 유명한 작품이 있었죠 메탈기어솔리드인데 이것인 시르지가 몇까지 나왔는지 궁금하네요 현재 검색을 해보니 5번째까지..

GTA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조만간 GTA5의 PC판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것때문에 콘솔기기를 구매할까도 망설했을정도로 굉장히 하고 싶었던 작품이지요 그렇지만 PC판이 나온다고해도 제 컴퓨터 사양으로 원활이 돌릴 수 있을까 염려됩니다..

노숙자의난4 [내부링크]

여기 세상에 아무것도 두려울것이 없는 남자가 있습니다 그가 저지르는 것이 정의를 위해서인지 아니면 악행을 위해서인지 알수는 없습니다 장소를 가리지 앉고 풍요를 누리는 한량 노숙자의난4입니다 벌써 4번째..

그래픽카드 순위 사이트 [내부링크]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시킬 때의 목적을 따진다면 일반적으로는 "게임"을 좀더 원활하기 위한 투자가 주를 이룰것입니다 우리는 그러나 RAM이나 CPU같이 종류의 수가 크게 많지 않은 경우에는 코어수나 클럭수 혹은..

불물게임 [내부링크]

귀여운 두가지 원소의 속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둘은 커플이라고 생각해도 무방할정도네요 불물게임의 마지막 버전 크리스탈템플입니다 각 시리즈마다 특정한 주제를 가지고 제작을 하는데요 이번에는 크..

이승열 날아 그리고 비상 [내부링크]

최근 아주큰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미생은 나의 금요일과 토요일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더없이 고마운 존재들이다 이때 만큼은 모든 약속을 억제하고라도 꼭 본방을 사수하려는게 내 목표이기도하다. 케이블채녈..

히어로파이터 [내부링크]

넓은 전장에서 철권같은 격투를 맛볼 수 있는 히어로파이터입니다 제작된지 꽤 오래되었지만 전혀 어색하지 않은 그래픽과 다양한 스킬들이 존재합니다 3인용이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다고는 하지만 한 키보드에..

영토전쟁 온라인 [내부링크]

사람들과 함께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작품 영토전쟁 온라인입니다 출시된지 무지 오랜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서버가 살아있는것 보다 굉장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포트리스나 웜즈같..

1인용총게임 에그스팅션 [내부링크]

오늘 만나볼 작품은 알에서 태어난 미지의 생물체가 외계인과 맞서 싸우는 내용의 1인용총게임 에그스팅션이다 . 갖가지 재밌는 무기들로 적과의 전투를 벌이는데 특유의 조작방법으로 더욱 재밌는 액션을 펼칠 수..

아이큐 테스트 문제 [내부링크]

학교에서 아이큐테스트를 한번쯤 해보신적 있으실겁니다 멘사라고 전세계적으로 공인된곳에서 제공하는 아이큐테스트 게임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장에는 어떤 지문도 있지 않습니다 앞서 지나..

도로명 주소 찾기 방법 [내부링크]

국가에서 도로명 주소를 사용하는 이유가 주소에 대한 간소화와 카테고리로 구분을 지어 어느정도의 패턴만 알면 간단하게 목적지를 찾을 수 있다는데 있습니다 그 방법에 대해선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고 오늘 중..

지뢰찾기 게임 [내부링크]

자신의 영역이 아닌 여행을 가거나 어느 특정한 장소에서 무엇인가를 기다려야 할 때 앞쪽에 컴퓨터가 있는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았을 경우 가장 많이 하게 되는 작품이기도 한데요 바로 지뢰찾기 게임입니다 물론..

롤 로그인 화면 바꾸기 [내부링크]

롤을 하다보면 자주 들어가는 로그인 화면이 지루할때가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영상으로 바꿔놓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준비하였습니다 지금 부터 롤 로그인 화면 바꾸기를 시전하겠습니다 복잡하지 않..

붕어빵만들기게임 [내부링크]

추운 날씨에는 역시 포장마차에서 파는 뜨끈뜨끈한 붕어빵이 제격이지 . 거기에다가 어묵국물 한컵이면 가성비 최고의 간식임을 모르는 사람은 아마 없을꺼다. 집에서는 기구가 없으니 쉽게 만들어 먹어볼 수는 없..

라이트템플 [내부링크]

퍼즐같은 사원에서 펼쳐지는 모험 불소년과 물소녀의 두번째 작품이지요 라이트템플입니다 이번 시리즈의 주제는 제목과 같이 빛을 이용하여 장애물을 헤쳐나가야 합니다 신비로운 BGM은 여전히 변화가 없군요 아..

두뇌게임 [내부링크]

공간지각능력이 뛰어나면 더욱 풀이하는데 좋습니다 입체적으로 만들어져있는 두뇌게임 블루프린트입니다 특정 조립품에 대한 설계도라고 보시면 되는데 여러갈레로 분해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자리가 변경되지..

박스헤드 크리스마스 [내부링크]

요즘은 tv를 틀면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모두가 따듯해질꺼에요"라는 말이 나옵니다 겨울쯤 되면 CF에 자주 등장하는 당골멘트이지요 "따듯해야 따듯하지!" 네. 지금은 추운 겨울입니다 좀있으면 성탄절도 다가오..

몸속탈출 [내부링크]

오늘은 방문하시는 어린이들을 몸속탈출이라는 교육용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게임처럼 직접 플레이에 참여하기 때문에 공부라는 관념에서 벗어나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우리 몸에 대해 알아갈 수 있습..

원피스대전1.7 [내부링크]

원피스를 패러디한 작품중에서 가장 퀄리티가 우수하다고 평가받고 있는 원피스대전1.7 버전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최신의 데이타로 한자로 메뉴가 적혀져 있는것을 보시면 대충 감을 잡았셨으리라 생각되는데 중국..

눈싸움게임 [내부링크]

하늘이 뚫린듯 눈이 그칠 줄 모르는 매서운 추위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어렸을적 처럼 밖에 나가서 눈을 뭉쳐 던지고 놀 기운조차 나지 않는군요 추워서 어디 나갈 엄두도 내질 못합니다 이글루나 눈사람을 만들..

고양이게임 [내부링크]

귀여운 고양이들을 주제로 하고 있는 신박한 작품입니다 이 고양이게임은 마을을 침범한 다른 적국의 병력들을 물리치기 위해 4마리의 전사들을 꾸려냅니다 조작방법은 상당히 간단하지만 게임성만은 무시못할정도..

노가다게임 [내부링크]

무소유의 극치를 보여줄 수 있는 노가다게임 아이들 플렉스입니다 일명 idle류라고 불리우는 이 장르는 말그대로 그렇게 큰 의미 없이 큰 소득이 없는 일을 지속적으로 하는 다소 엉뚱하면서도 획기적인 작품이라..

전쟁게임 [내부링크]

지금껏 출시 된 작품 중 가장 퀄리티가 높다고도 말해지고 있는 전쟁게임 아미 오브 에이지입니다 배경음악 부터 오케스트라로 연주하는 듯한 광활함을 들려주고 있죠 전쟁게임에 필요한 요소들은 모두 갖추고 있..

자취생 가성비 좋은 반찬 [내부링크]

바야흐로 자취의 시대 호기롭게 집을 나선것까지는 좋았다 집에 있을때도 밥을 해먹는 경우는 상당히 드물었지. 아침 점심은 굶거나 군것질 햄버거등으로 떼우고 저녁은 나가서 술과 안주를 먹는것으로 대신한적이..

곰플레이어 여러개 창 실행하기 ( 다중실행) [내부링크]

국내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국산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곰플레이어를 모르는 분은 아마 없으실 겁니다 . 보통 일반적으로는 필요 없는 방법이기는 하지만 가끔 두 영상 혹은 여러개의 영상의 차이점..

전쟁시대2 [내부링크]

디펜스류의 최강자 전쟁시대2입니다 이전 컴퓨터실에서 선생님 몰래 즐기던 추억을 되살려보는건 어떨까요? 전쟁시대2는 타워를 방어하는 많은 아류작들이 나오고 있는데 거의 원조격이라고도 볼 수가 있습니다 이..

후레쉬맨 무적판 [내부링크]

카툰히어로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특촬물 후레쉬맨 무적판입니다 오리지널을 해보신분들을 익숙하실거라 생각됩니다 갖가지 멋있는 스킬들을 기력을 신경 쓰지 않고 마음껏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큰 매력입니다 또..

스트레스 해소 게임 [내부링크]

날씨도 추워지고 갑자기 눈도 많이 내리는 12월입니다 여러모르 힘들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는것 같은데 여러분은 해소를 어떻게 하시나요? 노래방이나 공연 등을 보면 그 효과가 뛰어나다는걸 알지만 여유가..

양은냄비 중금속의 위험성 [내부링크]

여러분 양은냄비 많이 사용하시죠? 열전도율이 높아서 라면을 끓여먹을때 빠른속도로 물이 끓기 때문에 사용하는것도 있고 간편한데다가 가격도 저렴해서 막쓰기가 좋습니다 그래서 아직도 양은 냄비가 잘 팔리기..

윈도우7 전원관리 옵션 진입하는 법 [내부링크]

이미 출시가 된지 오래된 윈도우7이지만 아직도 직관적이지 않은부분이 꽤나 존재합니다 특히 제어판이나 여러가지 옵션들은 어디에 숨겨져 있는건지 메뉴얼이 필요할 정도인 경우가 굉장히 많죠 오늘은 전원관리..

스도쿠게임 [내부링크]

신문같은 곳에 간이적으로 숨은그림찾기와 동시에 스도쿠게임이 인쇄되어있는 경우를 많이 보셨을겁니다 스도쿠게임의 시초는 1970년대 미국의 퍼즐잡지에 소개된 것이 최초이며 이것이 인기를 얻어 일본으로 건너..

아이탈출4 [내부링크]

아주 귀여운 아이가 어딘가에 갇혀 있다 방안에는 여러가지 단서들이 존재하고 일반적이지 않은 창의력을 구사해 문제를 풀이해서 구출하는 아이탈출4다 기존의 시리즈들과 퀄리티면에서는 전혀 다를것이 없고 회..

광란의 수족관 [내부링크]

물고기 좋아하시나요? 작은 어항에서 구피라는 열대어를 키워본적이 있는데 번식력이 너무 좋아서 난감했던적이 기억이 납니다 오늘은 그러한 기억을 살려서 광란의 수족관이라는 이름의 물고기 성장을 주제로 담..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내부링크]

인터넷 서비스를 새로이 변경하거나 웹서핑에 문제가 있을때 혹은 자신의 회선속도가 얼마나 나올까 궁금하신분들이 많을겁니다 물론 여러가지 사이트가 있기는 하지만 오늘은 공인 인증된 두곳을 소개해드리겠습..

방탈출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창의력을 자극하는 방탈출게임 삼사라룸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전에도 많이 소개해드렸던 방식으로 방탈출 게임 이라고 하면 어딘가의 의문을 갖고 갇혀 있어 그곳을 빠져나와야 하는데 그 과정에서 공포스..

아이핀 가입 발급방법 [내부링크]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주민등록번호 하나가지고는 절대로 본인인증의 수단이 될 수가 없는 것을 익히 잘 아실겁니다. 그렇다고 해도 핸드폰이나 카드 등의 인증 수단이 따로 있지만 카드인증 수단을 해당 사이트에..

자전거 도색 방법 무광 블랙 [내부링크]

오늘은 기존의 잘타고 다니는 일반형 자전거를 도색하기로 마음 먹고 미약하나마 도색을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자전거 도색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국내 자전거이긴 해도 어차피 생산은 대부분 중국이더군요...

런2 [내부링크]

알수 없는 길이 지속적으로 다가오는 우주를 새로운 길을 개척하면서 달리는 런2입니다 . 전작과의 차이점이 몇가지 눈에 보이는데요 런2에서는 캐릭터가 하나 더 추가된 것과 로직피스들의 모양이 한층 더 깔끔해..

나루토게임 [내부링크]

대전격투 형식이 아닌 새로운 횡스크롤 방식의 나루토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중국서버라서 다소 로딩이 길 수 있으나 약 2분만 기다려 주시면 반드시 실행되니 여유를 가지고 인내해주세요) 얼마전 만화 나루..

개구리게임 [내부링크]

추억이 물씬 풍기는 고전작품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너구리와 맞먹을 정도로 상당히 오래된 게임입니다 소위 개구리게임이라고도 불리우는데요 무서운 도심으로 잘못 산책을 온 우리의 주인공을 무사히 자..

대두배구 [내부링크]

대두시리즈중 많이 안알려져 있는 대두배구입니다. 어렸을적 컴퓨터실에서 하던 피카츄 배구게임을 연상케하는 작품으로 몸은 어디다가 버려두고 머리에 손만 달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지요 공식이름은 sports hea..

팩맨게임 [내부링크]

80년대 오락실을 주름잡았었던 팩맨게임입니다 지금 보면 어떠한 재미를 얻을 수 있을까 의문부터 갖을법한 아주 단순한 그래픽과 시스템인데요 당시에는 그래픽으로 되어 있는 게임이 상당히 드물던 시대였습니다..

고양이마리오 [내부링크]

호기심이 많은 사람에게 딱 어울리는 작품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녀석은 고양이마리오 입니다 중국어로 적혀져 있는것이 아마 중국에서 만든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런데 저 고양이 캐릭터는 일본에서 많이 애..

눈빛보내기4 [내부링크]

눈빛을 보내서 상대를 꼬시는게임 눈빛보내기4입니다. 이번 작품은 온통 중국어로 표기되어 있는데 원작은 일본이었지만 중국에서 리메이크한듯 싶습니다 . 그래서 후속작이라 생각하고 4라고는 말하고 있지만 퀄..

포레스트템플 무적판 [내부링크]

2명의 남녀가 신전에서 보석을 찾아 떠나는 신박한 작품 포레스트 무적판입니다. 2인용으로 아시지만 혼자 동시에 해보니까 중복되면 눌리지 않는 키가 있더군요 . 그래서 어차피 동시에 움직이면 통과하지 못하는..

짱구게임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짱구라는 이름으로 더욱 유명한 크레용신짱을 모델로 만들어진 짱구게임입니다 . 이전에 미니컴보이라는 작은 기기에서 처음 만나보기도 했었던 짱구게임이었는데 그때도 여러가지 변신이 가능한것이..

황새오래걷기게임 [내부링크]

많은 아프리카 BJ들의 필수 항목으로도 평가받고 있는 단순하지만 손가락에 쥐가 나게 하는 엄청난 작품 황새오래걷기게임입니다 말그대로 아무런 부가설명이 불필요해보일 정도로 심플합니다 그저 그림판으로 그..

심영의모험2 [내부링크]

한국에서 아주 크게 인기를 끌었던 야인시대에서 등장했던 심영이라는 인물이 디씨인사이드 합성필수요소 갤러리에서 영원히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분들은 작품 하나 만들때 꽤나 퀄리티가 높은 작품들을 내놓고는..

눈빛보내기3 [내부링크]

화려하고 속이 확트이는 해변가에서 펼쳐치는 눈빛보내기3입니다 이 시리즈는 세번째 작품으로서 시리즈가 거듭되면서 특별하게 난이도나 스테이지가 변경되지는 않고 배경만 바뀝니다 이번에는 바다를 배경으로..

전기용접 하는법 초보도전기 [내부링크]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천막을 지어보려고 철파이프까지 구매해서 헛수고를 보태고 있습니다 아닌게 아니라 바람이 너무 많이 불고 주택인지라 우풍이 너무 심해서 겨울에는 거의 꽁꽁얼어있는 집이 내심 너무 안타..

원피스게임 [내부링크]

끝나지도 질리지도 않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를 주제로 하고 있는 원피스게임입니다 이것은 인터페이스에 한문으로 즐비되어 있는 것을 보니 중국에서 만들어진 팬게임같군요 . 이미 격투시리즈는 모두 즐겨보..

스파이더맨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드리려 합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이 작품은 약간의 잔인성이 동반되기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에 따라서 그 차이는 다르겠지만 아무튼 참고하고 시작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스파..

길고양이 밥주기 할때에는 책임감이 따라야한다 [내부링크]

약 2달전 처음 만난 길고양이 가족에게 주는 2번째 사료 포대가 도착했다. 사료를 주면 참으로 잘 먹어주는 모습이 기분이 좋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한다 처음에는 불쌍한 마음에 몇번 챙겨주던..

엘사게임 [내부링크]

작년에 개봉했던 디즈니의 인기애니메이션인 겨울왕국의 인기가 아직도 사그라들 생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엘사게임으로도 말해지고 있는 작품을 하나 준비하였습니다 겨울왕국을 주제로 할때에는 따로 전투형으..

박스헤드 2인용 무적판 [내부링크]

이번에는 인기시리즈인 박스헤드 2인용 무적판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레고같이 생긴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와서 무시무시한 무기를 이용해 전투를 벌이는 작품으로 매우 유명하지요 . 그중에서 2명이 함께 즐길 수..

런3(run3) 우주달리기 [내부링크]

대정령님이 플레이했던것으로도 유명한 런3(RUN3)입니다 우주달리기를 하는 외계인을 주제로 만든 작품인듯 합니다 배경은 광활한 우주를 뜻하는 공허한 검정색으로 표현하였는데요 상당히 단순한 조각들의 모음으..

노숙자의난1 [내부링크]

굉장히 유명한 작품이지요 아머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하고 있는 노숙자의난1입니다 정식명칭은 HOBO로 그 뜻 역시 같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벌써8까지 나올정도로 상당히 많은 제작과 성공을 거두고 있..

100m달리기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아주 화창한날씨에 걸맞게 스포츠 장르를 준비하였습니다 바로 스프린터라는 100m달리기게임입니다 육상경기로서 가장 먼저 도착지점으로 골인해야지만 다음 스테이지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다른 복잡한..

smartscreen 필터 해제 방법 (스마트스크린)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여 신나게 웹서핑을 하다보면 어느순간 알 수 없는 오류에 봉착하게 됩니다 이번에 알아볼 팁은 바로 smart screen필터를 해제 하는 방법입니다 스마트스크린필터라는 것은 마이크로소..

후레쉬맨2 [내부링크]

인기가 있는 특촬물을 모델로 한 후레쉬맨2입니다 사실 파워레인저에 더욱 가깝기는 하지만 고전게이머들에게는 후레쉬맨 자체가 익숙하기 때문에 이름이 그렇게 불리어진것 같군요 진짜 게임명은 카툰히어로입니..

Netscape 6.0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가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해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들어 액티브X라든지 갖가지 플러그인이 국내사정상 아직까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최적화되어 있는 것이 사실인 실정..

아이탈출1 [내부링크]

이번에 준비한 작품은 방탈출게임으로 유명한 아이탈출1입니다 본 시리즈중 가장 첫번째 에피소드로 이야기는 다소 짧은 것이 흠이긴 합니다만 모르는상태에서 풀어나간다면 플레이시간이 10분이 될 수도 있고 1시..

야인시대게임 [내부링크]

제가 고등학교 시절에 특정시간만 되면 길거리에 개미한마리도 볼 수 없었던 때가 있었죠 그 이유는 바로 야인시대라는 드라마 때문이었는데 실존인물들을 배경으로 각색한 이 드라마는 일제강점시대에 주먹으로..

동체시력테스트 [내부링크]

얼마전 아프리카 BJ 플레이하기도 했던 작품으로 동체시력테스트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정말 단순한 시스템속에 절대 무시할 수 없는 게임성이 녹아들어가 있기 때문에 벗어날 수 없는 중독성을 함유하고 있다는..

뺨때리기게임 [내부링크]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뺨때리기게임입니다. 배경음악 부터가 벌써 막장드라마를 표방하고 있다는 티를 내고 있습니다 어디선가 들어본듯 상당히 익숙합니다. 마치 한국 드라마에서 자주 나오는 듯한 연출인데 일본..

전쟁시대3 무적판 [내부링크]

재밌는 디펜스장르의 최강이라고 불리우는 전쟁시대3 무적판입니다. 시리즈 중 가장 퀄리티가 높지요 사실은 같은 시리즈는 아닌것 같습니다. 이후에 나온 전쟁시대4가 이보다 퀄리티가 낮은걸 보면 같은 제작사에..

아이작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대정령님이 플레이했던것으로도 유명한 아이작 플래시게임입니다. 원래 모든 캐릭터를 고를 수 있는 풀버전은 패키지로 판매가 되고 있지만 이것은 체험할 수 있게 배포하는 플래시버전인데요 어차피 캐릭터 선택..

인터넷 핑테스트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속도가 느려질때 설치되어 있는 광랜 회선이 문제인지 그렇지않다면 컴퓨터 자체의 오류가 이상이 발생한것인지 판단하기가 어려운경우가 있습니다 인터넷 설치기사들이 대부분 이 작업을 통해서 이상유무..

1인용총게임 [내부링크]

신개념의 1인용총게임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바로 디펜스 오브 포털2라는 1인용총게임이라고나 할까요 기존의 익숙하게 많이 접해보았던 방어류와는 상당히 자유도가 높고 독자적인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앞서 했..

띵호와주방장 [내부링크]

이전 야후꾸러기라는 교육 플래시 프로에서 제작되었던 어린이를 위한 교육용 요리게임 띵호와주방장입니다 오늘 만들어볼 요리는 바로 누구나 좋아하는 중화요리 탕수육입니다. 그런데 실제로 탕수육은 한국에서..

건물부수기 뉴욕 [내부링크]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신박한 건물부수기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시리즈는 꿈의 도시 뉴욕버전으로서 멋지고 큰 빌딩이 즐비한 것이 강점입니다. 새롭고 안전한 건물을 짓기 위해서는 기존의 낡고..

아이스템플 [내부링크]

불소년 물소녀의 세번째 작품 아이스템플입니다. 이번 시리즈에서 가장 큰 주제는 바로 얼음인데요 녹였다 얼렸다를 반복하면서 각각 캐릭터마다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잘 맞춰주어야 합니다 . 불은 물에 들..

노숙자의난7무적판 [내부링크]

뭐라고 설명해야될지 도저히 감이 안잡히는 노숙자의난7 무적판을 준비하였습니다 현재 시리즈는 8까지 나와있는 상태이고 조만간 9도 출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무한체력을 지니고 있는 무적판으로서 아..

홉스게임 hops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아주 유명한 작품이지요 G맨이라는 TV프로에서 소개된 뒤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홉스게임입니다 hops라는 뜻은 깡총깡총뛰다라는 뜻으로 이 게임의 주제와 아주 걸맞는 이름입니다.오로..

visual c++ 2005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오늘 오랜만에 패키지게임을 설치하여 실행하려는데 자꾸만 visual c++ 2005 런타임 오류가 뜨는것입니다. 몇번을 삭제했다가 다시 설치해보리는 수차례 반복했지만 여전히 설치가 안되는거지 뭡니까 (겜무룩) 게..

미라진워 [내부링크]

친구들과 함께하기가 가능하고 혼자서도 충분히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상호디펜스게임 미라진워입니다 이 작품은 실시간이지만 턴을 제공하는데요 미라진워에서는 상대와 번갈아가면서 턴을 하는것이 아니라 상단..

포레스트템플 [내부링크]

신전을 탈출하는 재미난 2인용작품 포레스트템플입니다 . 2명의 캐릭터가 동시에 나오기 때문에 함께 협동심으로 움직이여 하는데 아무래도 친구가 적으신 분들은 조금 우울할 수도 있는 게임입니다 그렇다고 해도..

롤 다시보기 하는법 [내부링크]

인기가 시들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가 아직도 익숙하지 않고 캐리하기가 어렵다면 실력을 키워야 겠지요? 백날 혼자 플레이하며 고생하는것 100번 보단 고수들의 플레이를 보면서 배워나가는것이 신의 한수라고 생..

너구리게임 [내부링크]

이제 나이가 지긋한(?)분들만 기억하고 계신 추억의 너구리게임입니다 정말 크게 재밌을만한 요소는 존재하지 않지만 그 당시에는 그래픽으로 되어있고 적들을 피하는 점프를 뛰는것만으로도 상당히 희열을 느낄..

금캐기게임2 [내부링크]

양띵이 즐겨하는 금캐기게임2 그 두번째 최신버전입니다. 아저씨가 돈을 많이 벌었는지 얼굴이 좀더 젊어진것 같네요 아직도 욕심을 못버리고 저렇게 금을 캐러 다니는것을 보니 금방 대머리가 되겠습니다. 어디가..

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 해결 방법 utck 3.1 [내부링크]

컴퓨터의 CMOS 배터리가 방전되거나 여러가지 이유로 하단에 위치한 시계가 정확하게 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의 해결방법으로는 바로 인터넷 시간 동기화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이것은 기본제공되는 소프..

공유기 초기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공유기를 사용하지 않는분들이 없을정도로 거의 필수라고 할수가 있는데요 대부분은 LAN선만 연결하면 잘 작동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래서인지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대체 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가..

엉덩이때리기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다소 민망한 주제를 다룬 엉덩이때리기게임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엉덩이를 때려서 요구하는 점수보다 높게 나오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방식의 게임이며 때리는 도구도 다양하게 바뀝니다. 메인화..

우주선키우기 무적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작품은 우주선키우기 무적입니다. 기존의 우주선키우기는 부품도 얻기가 힘들고 크기전에 적들이 너무 달려드는통에 성장하기가 참으로 어려웠지만 이번의 무적판은 거의 우주선이 완전체로 완성되어..

물고기키우기게임 [내부링크]

신박한 물고기 성장 프로젝트 이볼보 플러스입니다. 혹시 물고기키우기게임을 해보신적 있으신지요?자신보다 작은 생물체를 먹이로 삼아 점점 진화해가나는 물고기 키우기게임입니다. 앞서 성장이라 말씀드렸지만..

박스헤드 2인용 [내부링크]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박스헤드 2인용을 준비하였습니다. 좀비를 방어하는 디펜스 형식으로 박스헤드 2인용은 두명이서 협동을 이루어 난관을 헤쳐 나가야 합니다. 싱글 플레이도 가능하니 친구가 없다면 혼자..

메인보드 확인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업그레이드를 할 때 램이 지원되는지 , CPU가 지원되는지를 여부를 알아보려면 메인보드의 모델명이 중요합니다.그래서 오늘은 자신의 컴퓨터의 메인보드 확인법에 관해 상세하지만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닌자게임 [내부링크]

수리검을 이용한 닌자게임입니다. 강아지를 모델로 하고 있는 이 닌자게임은 나무에 걸린 목표물을 수리검 즉, 표창으로 정확히 맞춰 떨어뜨리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다소 단순한 방식으로 건전성을 포함하여 누..

iptime 비밀번호 설정 [내부링크]

인터넷 공유기중 가장 대중화 되어 있는 iptime 비밀번호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필수요건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많겠지만 iptime 비밀번호 설정은 절대 지나쳐서는 안되는 요소입니다. WIFI 같..

아이탈출3 [내부링크]

유명한 아이탈출시리즈 중 그 세번째 작품 아이탈출3입니다. 왠지 공포스러운 조합은 모두 갖췄으면서도 아이탈출3는 예상했던것과는 달리 지극히 건전합니다. 항상 밀실에 갇혀 알 수 없고 이해하기도 힘든 조잡..

우주선키우기 캡틴포에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작품은 우주선키우기로 유명한 캡틴포에버입니다. 적함선에서 얻을 수 있는 여러가지 부품들을 수거해 자신의 우주선에 조합하고 전투를 벌이는 신개념 우주선키우기입니다.또한가지 특징은 효과음 같..

탈출게임 [내부링크]

이번에는 조금 건전한 작품을 준비했습니다 . 3마리의 양들을 이용해 여러 장애물을 해결해나가는 탈출게임입니다. 해당 탈출게임은 우정이 가득한 이 동물들을 한마리도 희생시키지 않고 모두 난간을 넘어야 하는..

세배전쟁 [내부링크]

설특집으로 만들어낸 미칠듯한 창의력의 결과물 바로 세배전쟁입니다. 기존의 발톱깎이 제작하신 원작에 덧붙혀 설날버전으로 바꾼 세배전쟁은 기존의 한국전쟁과 거의 비슷합니다 다만, 스킨을 입힌것 마냥 모든..

레이즈2 무적판 [내부링크]

고퀄리티로 만들어진 슈팅장르의 레이즈2 무적판입니다. 이미 많이해보셨을텐데요 레이즈2무적판을 준비한 이유는 저도 이것을 하면서 멋진 무기들을 마음껏 쏘며 즐겨보고 싶은데 매번 좋은 무기를 습득하자마자..

아빠와나 비행기편 [내부링크]

상당히 많은 시리즈를 내놓고 있는 작품인데요 그중에서 아주 단순하고 심플한 아빠와나 비행기편을 준비하였습니다. 특이하게 일본어로 제목이 적혀있네요.아빠와나 비행기편은 정식판이라기 보다 번외편이 아닐..

야매수술게임2 [내부링크]

요번시간에는 아마추어서젼2이라고는 외국작품으로 풀어 쓰자면 야매수술게임2입니다. 제목그대로 야매수술게임2는 공인된 의사면허도 없는 양반이 공식적인 병원을 가기가 꺼려지는 갱스터(?)등을 치료 목적으로..

좀비주식회사 [내부링크]

새로운 발상의 전환으로 시작되는 좀비주식회사를 소개합니다. 좀비주식회사는 기존의 지능이 없는 괴생명체라는 틀을 벗어나 나름대로의 생각을 하고 돈을 벌며 그것으로 연구를 합니다. 그리고 괴물 좀비를 만들..

색맹테스트 [내부링크]

색맹테스트를 해봅시다! 요즘 인기가 있는 색맹테스트 시스템인데요 단계별로 나뉘어져 있고 끝이 없습니다 사실 끝까지 가보지 않아서 클리어가 있는지 없는지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처음에는 누구나 구별할..

심볼릭링크(MKlink) 이용한 롤렉줄이는법 [내부링크]

이전에 이미 mklink 즉, 심볼릭링크를 이용하여 디아블로3나 롤같은 게임의 렉을 줄여 좀 더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팁을 소개한바 있습니다. 굉장히 질문이 많이 왔고 잘되지 않는다는분이 다수가 있었습니..

2인용총게임 건메이헴2 [내부링크]

오늘은 건메이헴2라는 2인용총게임에 대해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건메이헴2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굉장히 재밌습니다. 친구와 2인용총게임을 즐길 수 있으면 최대 4인용까지 가능하기는 하지만 컨트롤키가 어..

스윙콥터 [내부링크]

아주 단순한 조작법이나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로 인기가 있었던 플래피버드 기억하시나요? 그 개발자가 제작한 또 하나의 빡치는게임 스윙콥터입니다. 헬리콥터의 변형된 말인듯 합니다. 여하튼 스윙콥터는 마치..

아빠와나 2인용 [내부링크]

친구와 함께 플레이가 가능한 아빠와나 2인용 버전입니다. 매번 홀로 쓸쓸하게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아빠와나 2인용 버전으로 함께 파괴의 욕망을 해소해보도록 합시다. 기존 버전에서의 캐릭터들은 등장하..

부팅 usb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CD굽는 프로그램 울트라ISO로 부팅 USB만들기에 관해 간단하지만 알차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CD라이터기가 상용화되고 보급된것은 어제 오늘일이 아니고 가격도 상당히 쌉니다 예전에 초반에 이러한 기기가..

미로찾기 [내부링크]

재미있는 미로찾기 불릿메이즈입니다. 기존의 길을 찾아가는 미로찾기가 아니라 특수한 기술을 사용하여 장애물들을 해쳐나가는 방법으로 약간은 독창적인 게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G맨 종결자라는 프로그램에 등..

슈퍼마리오게임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은 해보았을 슈퍼마리오게임입니다 이 작품은 단순하게 팬 오마주 수준을 넘어서 슈퍼마리오게임의 거의 전 시리즈를 담고 있습니다. 거의 완벽하게 같습니다. 배경음악이나 생김새, 맵의 유형이 예..

윈도우7 관리자권한 얻기 [내부링크]

운영체제가 XP의 후지원이 완전히 종료되고 대부분 윈도우7이나 8로 갈아탄 것이 일반적인 동향입니다. 지금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지만 간혹 파일을 삭제한다거나 windows 폴더에 들어갈때 마..

박스헤드바운티헌터 [내부링크]

박스헤드 시리즈의 끝판왕 박스헤드바운티헌터입니다 . 정말 많은 시리즈는 내놓고 있는 작품입니다.그 중 박스헤드바운티헌터는 유일하게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다른 전세계 유저들..

땅따먹기 게임 [내부링크]

신개념 땅따먹기게임입니다 기존의 땅따먹기 게임은 움직이는 주인공이 등장하여 맵을 선으로 가르고 세이프존에 들어오면 그 선으로 자른 만큼 나의 땅이 되고 그것을 점령하는 방식의 작품을 많이 해보셨을텐데..

한국전쟁 게임 [내부링크]

자신의 손으로 전국통일을 이끄십시오 바로 한국전쟁 게임을 통해서 말입니다. 한국전쟁 게임은 남북통일이 된 배경으로 평화롭던 대한민국의 반란군이 생기고 그 여파로 이번에는 남북이 아니라 도별로 모두 분단..

닌자거북이게임 [내부링크]

미국의 인기 애니메이션 90년대에 흥행했었던 닌자거북이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닌자거북이게임은 기존의 만화만큼이나 내용에 상당히 충실하고 있습니다. 지금 어리신분들은 모르실 수도 있는 캐릭터지만, 예전..

미로게임 [내부링크]

대정령님의 dot로 유명한 플래시 미로게임입니다. 전반적인 그래픽 자체가 도트로 구성되어 있는 이 미로게임은 작품만의 특정적인 과제를 풀어서 다음 스테이지로 나아가는 독특한 재미를 갖고 있습니다. 확실한..

아빠와나 외계인편 [내부링크]

아빠와나 외계인편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오늘은 아빠와나가 등장하지 않습니다 노란색의 외계인이 지구를 침공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특유의 총같은 무기를 이용하여 미국을 침범합니다 대응책으로 FBI의 요원..

숨은그림찾기게임 [내부링크]

그림 곳곳에 숨어있는 아이템을 찾아내는 숨은그림찾기게임입니다. 예전 스포츠신문에 보면 숨은그림찾기가 연재 되기도 했었죠. 그것을 게임을 만나보시는 거라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제작한 곳은 영어권의 외국..

눈빛보내기1 [내부링크]

아 여친만들고 싶네요 저한테는 왜 눈빛보내기1 해주는 여자가 없을까요?여하튼 그래서 대리만족을 위해 눈빛보내기1 오리지널을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시리즈는 학교내에서 벌어지는 썸씽입니다. 전교생 중 모든..

김치블로 데빌리언 플레이동영상 [내부링크]

김치블로는 최근에 나온 온라인게임 신작 데빌리언을 칭하는 별명이다. 왜 이런 별명이 붙었을까? 그 이유는 출시당시부터 디아블로3와 상당히 흡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전반적인 게임시스템 덕분이다.유저 입..

잭스미스 무기만드는게임 [내부링크]

이전에도 한번 소개해드렸던 잭스미스 무기만드는게임입니다. 이번에는 이해를 돕기 위해 잭스미스 무기만드는게임의 동영상도 함께 첨부하여 조금은 더 이해가 쉬운 공략을 준비하였습니다. 처음해보시는분도 있..

서멀구리스 바르는법 [내부링크]

컴퓨터 온도 관리의 가장 기초가 되는 서멀구리스 바라는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이 물질이 무엇인가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서멀구리스란? 주성분이 세라믹인 고체반죽으로 기름과 같은..

사천성게임 [내부링크]

같은 그림을 맞춰 상쇄시켜버리는 사천성게임입니다. 아주 많은 종류의 사천성게임이 존재하는데요 처음에는 빠르게 플레이 하는것은 둘째치고 같은 그림을 찾는데만 시간을 허비하다가 요령이 붙게 되면 다른 종..

스폰지밥게임 [내부링크]

어린이를 넘어 어른들에게 까지도 그 인기와 열기가 대단한 캐릭터 스폰지밥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이전에 소개해드린 스폰지밥게임은 플랑크톤에게 게살버거 비법을 빼앗기지 않고 만들어내는 스토리였다면 이번..

전쟁시대2 무적판 [내부링크]

너무나도 유명한 타워디펜스 전쟁시대2 무적판입니다. 전쟁시대시리즈는 많이 플레이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2역시도 해보셨겠죠 하지만 무적판은 애써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 그리 많지는 않더군요 먼저 무적판을..

테니스게임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비인기 종목이지만 이미 여타나라에선 상당한 상금을 걸고 경기를 진행하기도 하는 테니스게임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테니스게임은 아주 단순하게 심플합니다. 점프나 슬라이딩 같은 기교는 부릴..

길고양이 집짓기 [내부링크]

오늘은 길고양이의 집을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고양이는 처음 소개하는것 같은데 이 녀석들은 제가 키우는 야옹이들이 아니라 길고양이들입니다 사실 이 두마리가 전부라 아니라 가족입니다 엄마 아빠 그리고 두마..

오목게임 [내부링크]

아주 기본적인 오목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오목게임은 바둑알을 가지고 하는 두뇌싸움으로서 가장 먼저 자신의 5개의 알을 일직선 혹은 대각선으로 연결시키면 승리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적이 5개를 만들기전에..

수술게임 [내부링크]

이번에는 조금 생소한 장르 수술게임을 소개하려합니다. 이 시리즈는 여러가지 분야를 주제로 다르고 있으며 이번 수술게임은 바로 안과를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수술이라 하면 왠지 부섭고 징그러울 것도 같지만..

소닉게임 [내부링크]

세가의 잊지못할 명작 소닉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이 소닉게임은 정식발매판은 아니고 외국의 팬들이 만든 팬게임입니다. 그저 팬픽정도라고 생각하시고 그 퀄리티를 우습게 보았다가는 큰 코 다칩니다. 정식판이..

풍선타워디펜스4 [내부링크]

현존하는 최고의 인기디펜스게임이라 불리우는 풍선타워디펜스4입니다 이보다 더 최신버전도 존재하기는 하지만 플라스틱한 매력이 있는 풍선타워디펜스4가 아직은 그 인기의 주도권을 잡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특..

인생함정대모험 [내부링크]

오늘은 사람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 함정이 가득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합시다. 이름하야 인생함정대모험입니다. 얼마나 많길래 대모험까지 해야하는거죠? 이미 많은 분들이 즐겨보셨으리라 생각되지만 인..

아이언맨 게임 [내부링크]

마블의 최고의 인기 만화시리즈들이 속속 영화로 제작되었고 그 흥행보장 익히 알려진대로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최근에는 어벤져스2 촬영을 한국에서 해서 왠지 친밀감이 더 해집니다 . 여기 아주 간단한 아이..

아빠와나 군인편 [내부링크]

어쩐지 무서운 얼굴을 하고 있던 아빠와 만만치 않은 외모를 가진 그의 아들이 함께 펼쳐나가는 모험 시리즈 중 아빠와 나 군인편입니다. 분명히 아들은 유치원생으로 알고 있으나 아빠와나에서는 무진장 강한 아..

대두테니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스포츠 장르를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대두시리즈의 3번째 작품 대두테니스 플래시게임입니다. 축구와 농구그리고 대두테니스까지 아마 모든 스포츠를 다 만들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 제작자는 말입니다...

bloxorz 블럭굴리기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작품은 머리를 조금쓰셔야 할 것입니다. 그 유명한 블럭굴리기게임 bloxorz입니다. bloxorz는 직사각형의 타워형 블럭조각을 여기저기 방향을 바꾸어 굴려가며 그 모양에 알맞게 뚫려져있는 구멍에..

캔디크러쉬사가 pc버전 [내부링크]

스마트폰 유명 어플 애니팡의 인기로 비슷한 장르의 작품인 캔디크러쉬사가 pc버전이 아주 인기리에 있습니다.캔디크러쉬사가는 이미 스마트폰의 모든 플랫폼에서 출시하기도 했는데요.그것을 PC버전으로 즐길 수..

대두농구 2인용게임 [내부링크]

지나치게 머리가 큰 선수들이 펼치는 대두농구입니다.이 사람들이 공갖고 노는것만봐도 무진장 코믹스럽습니다. 대두농구는 캐릭터가 오직 머리와 손만 달려 있으며 농구에서의 드리볼의 의미는 전혀 없습니다 그..

KT LTE+ 속도측정 결과 , 안드로이드 4.4.2 킷캣 업데이트 기능 [내부링크]

1. KT가 항상 이야기하는 광대역 LTE+를 직접 속도측정 해보았습니다 2. 가지고 있는 폰 옵티머스 G KT향 모델의 안드로이드버전 4.4.2 킷캣이 업데이트에 올라와있길레 바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했습니다. 어떤것이..

에픽보스파이터 - 보스잡기게임 [내부링크]

모든 게임에서는 잔챙이들을 모두 처치해야만 비로소 보스를 만날 수가 있죠 하지만 그것마저도 생략하고 싶어하는 성격급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본격 보스잡기게임 에픽보스파이터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병아리키우기게임 can your pet? [내부링크]

귀여운 병아리키우기게임 한번 해보세요 국내 한 대학에서 제작한 작품으로서 귀여운 병아를 주제로 한 can your pet입니다. 이미 외국의 한 유튜브 제작자가 직접 플레이해서 유명해졌습니다만 , 놀랍게도 국내작..

비트배틀 도트전쟁 [내부링크]

화창한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저도 집에서 컴퓨터질만 할게 아니라 밖에 나가 뛰어놀고 싶지만 배드민턴을 치다가 몸을 다치는 바람에 좀 쉬어야 겠군요. 그래서 재밌는 작품을 계속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오..

롤 디펜스 게임 베이가 디펜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계절이 봄인데도 불구하고 아직 날씨가 쌀쌀하군요 이번에 가져온 작품은 베이가 디펜스라는 인기게임입니다. 롤 디펜스로도 유명한 작품이지요. 기본적으로 타워디펜스의 시스템을 추구하고 있으며..

황소날리기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품은 황소날리기2로도 유명한 burrito bison 리벤지입니다. 대정령이 플레이해서 더욱 익숙한 게임입니다 . 황소날리기2는 이름 그대로 황소탈을 쓴 녀석을 날려 좀..

IP주소 바꾸기, IP주소 변경방법 누구나 쉽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IP주소 바꾸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IP주소를 바꾸는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뭐 거기까지는 묻지 않도록하죠. 보통 개인이 쓰는 인터넷 업체는 한 지역에서 꽤나 여러개의..

원피스게임1.6 큰화면 [내부링크]

따사로운 봄햇살이 느껴지는 날씨입니다. 학생분들이 아주 좋아할만한 원피스게임1.6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큰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최대한 화면을 키웠습니다. 원피스게임1.6은 용량이 조금 크기 때문에 다소..

구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 , 분실폰을 찾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분실폰 위치추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손에 쥐고 다니는 스마트폰, 그렇기에 밖에 꺼내두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잠시 한눈 팔고 정신을 놓은(?)사이 나의 휴대폰이 내 손에서 사라져버렸..

보석디펜스게임 - cursed treasure 2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보석을 보호하는 보석디펜스게임으로 게임명은 cursed treasure 2입니다 보석디펜스게임이라 이름이 붙혀진 이유는 보석을 훔치러 오는 여러 악당들로부터 보호해야 하는 임무의 게임이기 때..

풍선타워디펜스5 원숭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풍선타워디펜스5(bloon tower defene5) 출발지로부터 쏟아져나오는 풍선들을 각각의 특징이 있는 원숭이들을 고용하여 모두 막아내어 바나나를 지켜야 합니다. 오로지 마우스 버튼하나로 조작 가능하기 때문에 아..

아기고양이의 실종 * 방탈출 플래시게임 추천 [내부링크]

아기고양이의 실종(KITTY STORY) 방탈출게임 조작방법 : 마우스 (only) 이 게임은 아주 귀여운 플래시게임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귀여움 주의를 명심하십시오! 한국분이 2012년에 제작하신 인디게임이라고도..

우주전쟁 대정령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주전자닷컴 우주전쟁 플래시게임 조작방법 : 마우스 세계전쟁이나 한국전쟁처럼 ,이러한 idle류 게임들이 요즘 많이 넘쳐 납니다 . 이제는 우주를 무대로 전쟁을 펼칩니다. 다소 퀄리티는 보장할 수 없지..

바운스볼 PC버전 게임하기(bounce ball) [내부링크]

재밌는 인기 플래시게임 "바운스볼"입니다 조작방법 : 마우스 이용 바운스볼이란 우리가 어렸을적 초딩때 갖고 놀던 탱탱볼 혹은 팅팅볼 같은 녀석을 말하는데요 통통튀는 공을 마우스를 이용해 경로를 지정해주고..

나의 첫 양자이동 G맨 게임 종결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텀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나의 첫 양자이동이라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양자물리학을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양자물리학이 무엇인지 저도 어느정도 들어본 것 같은데요 관찰..

한국전쟁 게임하기 RPG플래시게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멘트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간단하게 만들어진 듯 하지만 대단한 스케일을 지니고 있는 한국전쟁이라는 통일 게임입니다.원작인 플투군님의 스타크래프트 한국전쟁이라는 게임을 발톱깎..

홉스게임하기 - g맨게임종결자에 나온 게임 모음 대정령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홉스(HOPS) 대정령인기프로 온게임넷에서 하는 G맨 게임 종결자에 나온 플래시게임 홉스입니다. 이 게임을 시작으로 G맨게임 종결자에 나온 게임 모음을 준비할 건데요 우선 그 첫번째, "홉스게임"을 소..

2차세계대전게임 - 워페어1944 (플래시 디펜스게임) 세계전쟁! [내부링크]

게임로딩이 매우깁니다. 여유갖고 기다리시면 실행됩니다! 워페어1944(WARFARE 1944) 조작방법 : 마우스 제2차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디펜스 플래시게임입니다. 디펜스게임이라고 말은 했지만 어펜스게임에 가깝..

헥사곤(hexagon)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대정령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헥사곤 게임명 : 헥사곤(hexagon) 매버릭버드와 플래피버드 , the world hardest game 등 어려운 게임 중 거의 최고봉?을 자랑하는 게임으로 아주 어려운 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은 아주..

플래시양궁게임 히트더잭팟2(hit the jackpot 2) [내부링크]

양궁 랭킹 게임 : 히트더잭팟(hit the jackpot) 조작방법 : 마우스 이 게임은 플래시양궁게임으로서 실시간으로 전세계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랭킹 플래시 온라인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플래시게임 루트히어로즈 (LOOT HEROES) RPG 플래시게임 추천 [내부링크]

플래시액션RPG 루트히어로즈(ROOT HEROES) 여러명의 영웅들이 적에 맞서 싸우는 액션 RPG게임 루트히어로즈입니다. 디아블로같이 몬스터를 처치, 스킬을 쓰거나 아이템을 얻고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게임..

시저스아레나 플래시게임 "나만의 병사로 성장시켜라!" [내부링크]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고사양 컴퓨터도 필요없고 남는 시간에 간단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바로 플래시게임인데요. 저도 퇴근시간 30분전 아무것도 할일이 없음에도 퇴근시간을 엄..

BJ히카리는 누구? 아프리카 방송 일본 여성 BJ . 아프리카TV 세계화 가능한가? [내부링크]

일본인 BJ의 등장 일본인 BJ히카리 . 히카리는 아프리카TV에 등장한 일본 여성 BJ로 순수하게 한국어를 배우기 위해 계정을 개설. 아릿다운 미모와 일본인이 한국말로 방송한다는 특별함과 더불어 귀여운 말투와..

SK유심을 KT 공기계에. KT 유심을 SK 공기계에서 사용방법 총정리 LTE폰 3G로 유심변경 , SK APN설정법 , KT APN 설정법 [내부링크]

SK유심을 KT 공기계에. KT 유심을 SK 공기계에서 사용방법 총정리 LTE폰 3G로 유심변경 , SK APN설정법 , KT APN 설정법 휴대폰 단말기기와 통신사가 서로 다를때 유심변경 가능하게 하는 방법을 소개하려합니다...

스마트폰 구글 계정 잃어버렸을때 해결 방법, 구글 계정 로그인 오류. 구글 로그인이 안될 때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구글 계정 로그인 오류 , 비밀번호 잃어버렸을 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구글 계정 비밀번호를 잃어버리거나 로그인 오류등으로 애를 먹을 때가 있다 그래서 확실한 방법을 소..

치느님의 위엄 수애도 춤추게 하는 치느님 "수애벅방" 웃긴동영상 [내부링크]

드라마에서 맛있게 치킨을 뜯는 수애 연기같지만 연기가 아니다. 치느님 앞에서는 수애도 그저 한명의 배고픈 어린양일뿐. 드라마 촬영 중 치킨을 맛있게 뜯는 수애 역시 치킨은 멕시카나다. 멕시카나 치킨이 오리..

레 미제라블 장발장이 훔친빵이 뭔지 아냐?... [내부링크]

레미제라블 장발장이 훔친빵이 뭔지아냐? 깜파뉴라는 빵 ㅋㅋ 무려 3시간동안 펀칭으로 반죽해서 하루 이상 숙성시켜 1차 발효 또 한번의 숙성과정을 거친 크고 아름다운빵 깜빠뉴를 장발장이 훔친..... 그러니까..

흔한 일본 여자 아이돌의 SNS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흔한 일본 여자아이돌의 SNS SKE48 이라는 일본 여자 아이돌 그룹 맴버인듯..AKB48은 들어본거 같은데 애니메이션에서...ㅋㅋ 한국말로 정확하게 "얼어디지겠다" 라고 적혀있음 구글이라서 번역됬나 ? 했지만 정확..

진풍명품에 출연한 여고생 의뢰자의 미모!!!![동영상] [내부링크]

진품명품에 출연한 여고생 의뢰자의 미모!![재밌는 동영상] TV진품명품에 출연한 여고생 의뢰자의 미모가 화제 되고 있다. 무용과의 다니고 있다는 이 여학생이 출연! 이 와중에 이쁘다. TV쇼 진품명품은 누구나..

안나게임 [내부링크]

겨울왕국이 개봉한 이후로 큰 인기를 끌었던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지만 아직까지도 그 인기가 식지 않고 있습니다 과연 어떠한 매력이 사람들을 이토록 매료시키는 것일까요?두 자매가 너무 매력적으로 그려..

대두배드민턴게임 [내부링크]

많은 스포츠 중에 의외로 게임의 주제로 많이 사용되지 않는 종목이기도 하지요 바로 배드민턴인데요 대한민국이 이 종목에서는 거의 최강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실제로 하는것도 정말 재미있는데 외국에서..

윈도우7 작업표시줄 아이콘 추가 삭제법 [내부링크]

윈도우 XP가 완전히 사후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더이상의 서비스팩의 업데이트를 받을 수 없게 되었고 거의 반강제적으로 윈도우7으로 갈아타야하는 상황이 되었죠 물론 보안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는 하지만..

데드제드2 좀비총게임 [내부링크]

아직은 아침이 쌀쌀한 날씨입니다. 환절기 모두 감지 조심하시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데드제드2라는 좀비총게임입니다. 데드제드2는 좀비들을 피해 자신들만의 피난처를 확보하고 좀비들의 공격을 저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