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elkeeper의 등록된 링크

 motelkeep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1건입니다.

오늘의운세10월11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10월11일일요일 띠별운세(음력8월25일정해) 파란가을하늘 건강한 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48년생 늦어있던 공부에 재..

오늘의운세10월10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10월10일 토요일 띠별운세(음력8월24일병술) 화창한 파란하늘을 우러러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즌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거리두기! 쥐띠 48년생 마음에..

오늘의운세10월9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10월9일금요일 띠별운세(음력8월23일 을유) 화창한 가을하늘 좋은느낌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48년생 걱정부터..

오늘의운세10월8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10월8일목요일 띠별운세(음력8월22일갑신) 화창한 가을하늘 쌀쌀하니 건당 유의 행복한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젊..

오늘의운세10월7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10월7일수요일 띠별운세 쌀쌀한 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 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슬프고 분한 느낌이 마음속에 가득하니 감정..

오늘의운세10월6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10월6일화요일띠별운세(음력8월20일 임오) 쌀쌀한 가을날 피로야 가라 좋은밀만가득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거리두기! 쥐띠 84년생 무슨 일을 조..

인천 남동공단 소재 층고 높은 공장 임대(120평) [내부링크]

국가산업단지인 남동공단 접근하기 편한 곳에 있는 120평 공장 임대입니다. 호이스트 설치되어있고 공장 내부는 비교적 깔끔한 편입니다. 인더스파크역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고, 위치한 지..

오늘의운세10월5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10월5일월요일 띠별운세(음력8월19일 신사) 파란가을하늘 시원한 바람과 함께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거리두기! 쥐띠 84년생 빈틈없는..

종합부동산세 세율 및 계산기, 계산방법 [내부링크]

 시, 군, 구 등 지방자치단체에서 징수하는 재산세와 같은 지방세가 아닌, 정부의 재정을 충당하는 국세 중 하나인 종합부동산세 세율, 계산방법을 알아봅니다. 첨부하는 파일은 계산기입니다. [종합부동산세법]..

오늘의운세10월4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10월4일 일요일 띠별운세(음력8월18일경진) 청명한 가을하늘 통쾌상쾌명쾌하게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거리두기! 쥐띠 48년생 안쓰..

서울 호텔 매매-유동인구 넘치는 신촌 소재 호텔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상권중 하나인 신촌에 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호텔 매매입니다. 2018년 올 리모델링되어있어 손 볼 곳 거의 없습니다. 다양한 먹자상권과 충분한 볼거리가 풍성한 거리에 있어 유동인..

인천 남촌동 교통 편한 중,소형 공장 매매(150평) [내부링크]

추석 연휴 지나고 또다시 황금연휴의 시작입니다. 소개드릴 물건은 인천 남동구 남촌동에 있는 중, 소형공장 매매입니다. 고속도로 인터체인지 근처에 있어 교통이 편하고 투자목적으로도 추천할 만한 물건입니다...

오늘의운세10월3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10월3일토요일(음력8월17일 기묘) 풍성한 추석연휴 보내시고 건강하게 행복한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뿓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48년생 낡은 것을..

상가 임대-현재 식당 허가 운영 중(30평) [내부링크]

유동인구 많고 매출이 안정적인 연수 4단지에 위치한 식당 허가의 유흥주점 임대입니다. 단골 고객이 많아 안정적으로 운영이 가능한 곳입니다. 늦은 시간까지 영업이 가능한 지역으로 낮에는 간단한 점심도 팔 수..

오늘의운세10월2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10월2일목요일 띠별운세(음력8월16일 무인) 화창한 파란하늘 좋은느낌 좋은일만가득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뜰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48년생 잘 할..

시장분석 방법-소상공인 마당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관리하는 "소상공인마당" 사이트의 시장분석 방법을 세부적으로 알아봅니다. 창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희망하는 지역의 상권과 시장분석은 필수입니다. 예전이라면 컨설..

오늘의운세10월1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 10월1일 목요일 띠별운세(음력8월15일 정축) 풍성한 추석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한가위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거리두기! 쥐띠 48년생..

토지 매매-공장, 창고 등 건축 허가 가능 (1200평) [내부링크]

경기 화성시 송산면에 있는 공장부지 매매입니다. 현재 토목공사 완료되어 있어 공장, 창고 신축 시 바로 착공 가능합니다. 송산마도 IC 근처라 접근성도 좋고 근처에 타 공장이 모여있어 협업 및 민원 발생이 거..

조덕배- 그대 내맘에 들어오면은 (라이브 영상) [내부링크]

1985년 데뷔하여 '꿈에', '나의 옛날이야기' 등 감성이 넘치는 곡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조덕배 님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입니다. 예전 가수이지만 조덕배 님을 대부분 알거라 생각합니다. 좋은 노래도 많지..

오늘의운세9월30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9월30일 수요일 띠별운세(음력8월14일병자) 풍성한 추석 행복한 추석 건강한 추석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48년생 이웃사촌..

오늘의운세9월29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9월29일 회요일 띠별운세 화창한 가을하늘 좋은일만가득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싱그럽고 향기로운 꽃잎이 피어오르는..

소형 공장 임대-반월공단 대로변 위치(70평) [내부링크]

경기 안산 반월공단에 위치한 소형 공장 임대입니다. 70평 규모의 시설 깨끗하고 호이스트 설치되어 있어 작업 환경이 좋습니다. 대로변에 있어 대형차 진입도 수월하고 한눈에 들어오는 곳입니다. 단지 내에서도..

다운계약서(이중계약서) 처벌, 과태료 등 행정처분 [내부링크]

부동산 중개를 업으로 하면서 다운계약서 작성을 요구하는 경우 난감합니다. 이중계약서라고도 하지요. 작성 후 문제가 발생할 경우 매도인, 매수인, 공인중개사의 처벌 및 과태료 등 행정처분을 알아봅니다. 부동..

오늘의운세9월28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9월28일 월요일 띠별운세 풍성항 추석 파란하늘 좋은일만가득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뿓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촛불처럼 은은한 사랑이 다가온다..

오늘의운세9월27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9월27일 일요일 띠별운세(음력8월11일) 찬바람 솔솔 건강유의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 - 재물 : 지출 건강 : 주의 사..

조상땅찾기 신청 방법 및 신청서 양식 [내부링크]

조상땅찾기 서비스는 국토교통부 국가공간정보센터에서 관리하며, 돌아가신 조상님이 가지고 있던 땅을 찾아주는 민원서비스입니다. 신청방법 및 신청서 양식을 알아봅니다. 돌아가신 조상님에 꿈에 나타나 "내가..

오늘의운세9월26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9월26일 토요일 띠별운세(음력8월10일 임신) 청명한 파란 가을하늘 풍성한 추석전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48년생..

반월공단 공장 매매-대로변에 접한 중,소형공장(200평) [내부링크]

국가산업단지인 반월공단에서 귀한 중, 소형 공장 매매입니다. 대지면적 200평 규모의 코너 자리에 위치한 물건이네요. 한눈에 들어오는 곳이라 외부에서 손님이 오더라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2.8톤 호이..

오늘의운세9월25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8월25일 금요일 띠별운세 화창한 가을날 좋은일만가득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쥐띠 84년생 연인에게 믿음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자. 진실한 사랑할 때. 72년생 사..

오늘의운세9월24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9월24일 목요일 띠별운세 가을하늘 선선한 바람 좋은일만가득하세요 언제나 찾앚 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아침부터 걱정태산. 기대 갖지 말..

공제증서에 따른 공제금 지급청구서 양식 [내부링크]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공제에 가입한 개업 공인중개사가 부동산 계약서와 함께 의뢰인에게 주는 공제증서에 따른 공제금 지급청구서와 지급 절차를 알아봅니다. 공인중개사 사무소에서 매매, 임대, 전대 등 부동산..

담배, 흡연에 도움 되는 건강한 식품 [내부링크]

담배를 배우기는 쉽지만 끊는다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오죽하면 마약보다 끊기 힘든 것이 담배 흡연이라 할까요. 이번 글에서는 흡연에 도움되는 건강한 식품을 알아봅니다. 몇 년 전 담배값이 급격히 인상되었..

김포 호텔매매-땅 넓고 위치 좋은 호텔(48억) [내부링크]

사람들이 즐겨 찾는 관광지가 근처에 있어 외부에서 들어오는 손님이 많은 지역에 위치한 김포 호텔 매매입니다. 약간의 비용을 들여 리모델링을 한다면 매출 상승이 확실한 곳입니다. 현재 월 매출 5500~6천만 유..

오늘의운세9월23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9월23일 수요일 띠별운세(음력8월7일 기사) 파란하늘 좋은느낌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자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연인 간에 깨가 쏟아지는..

중소기업 기준 범위 및 중소기업이란? [내부링크]

누구나 알고 고개를 끄덕이지만 풀어서 설명하려면 까다로운 중소기업이란 개념 및 규모와 범위 기준에 대해 알아봅니다. 기업 규모에 따라 대기업, 중소기업, 소기업 등 범위 기준이 있습니다. 중소기업이 강해야..

오늘의운세9월22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9월22일화요일 띠별운세(음력8월6일 무진) 청명한 가을하늘 선선한 바람과 함께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48년생..

오늘의운세9월21일 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9월21일월요일 띠별운세 화창한 가을하늘 시원한 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뿍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달리는 말 위에서 꽃구경하기. 정열적 사..

오늘의운세9월5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9월5일 토요일 띠별운세(음력7월18일 신해) 화창한 날 건강한 날을 기원하며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48년생 몸과..

오늘의운세9월4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9월4일 금요일 띠별운세 화창한 날로 건강하게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마른나무에서 꽃이 피니 생기 되..

남동공단 지식산업센터 공장 매매-최상의 뷰, 위치(35평) [내부링크]

인천 남동공단에서 최상의 뷰를 제공하는 위치에 건설되는 지식산업센터 매매입니다. 유명 건설사가 시공함으로써 위험성이 거의 없지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끔 신축 중이며 생활편의시설과 오피스텔도 같이 있답..

인천 주안공단 공장 매매- 가좌 IC 10분 거리(350평) [내부링크]

인천 미추홀구 주안공단에 소재한 공장 매매입니다. 전철역이 근처에 있어 접근이 편하고 가좌 IC도 가깝기에 물류에 이점이 많은 지역이죠. 공단지역이기에 전문인력 수급도 수월하고 생활기반 시설이 갖춰진 주..

오늘의운세9월3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9월3일 목요일 띠별운세(음력7월16일 기유) 태풍 마이삭 조심 무더운 더위는 가고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 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84..

SNS 시인-하상욱 님 시 몇편 [내부링크]

SNS에서 유명한 사람 중 하상욱 시인이 있습니다. SNS 원조 시인이라는데, 그것까지는 잘 모르겠고 인스타그램에 가끔 들어가 보면 위트 넘치는 시가 많습니다. 서너 문장밖에 안돼 가벼워 보일 수도 있지만 나름..

오늘의운세9월2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9월2일 수요일 띠별운세 (음력7월15일 무신) 폭염은 가고 선선한 바람을 바라며 행복한 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친..

자월도 토지매매-펜션 건축 가능한 토지(1200평) [내부링크]

인천과 대부도에서 손쉽게 갈 수 있는 인천 옹진군 자월면에 들어가는 토지 매매입니다. 경치도 좋고 해변도 잘 발달되어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는 섬이지요. 현재 펜션은 포화상태지만 넓은 공간에 제대로 지어놓..

오늘의운세9월1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9월1일 화요일띠별운세(음력7월14일 정미) 무더운 폭염은가고 화창한 날은오고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잘 풀리..

임대주택 찾기-임대등록시스템 렌트홈 사이트 [내부링크]

렌트홈 사이트는 '임대주택 찾기'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국토교통부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관리하는 임대등록시스템이죠. 임대사업자 등록 신청은 물론 전국 각지의 민간, 공공 임대주택을 찾을 수 있는 사이트입..

오늘의운세8월31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8월31일 월요일 띠별운세(음력7월13일 병오) 소나기 피하시고 폭염은 가라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거리두기! 쥐띠 84년생 넉넉한 대화..

논현동 사무실 임대-인천 호구포역 근처 사무실(30평) [내부링크]

유동인구 많고 상권 잘 갖춰진 인천 남동구 호구포역 근처에 있는 30평 규모의 상가 임대입니다. 건물이 깨끗하고 깔끔한 편이라 외부에서 오시는 손님도 좋아할 곳이죠. 주차공간도 여유로운 편이고 근처에 대형..

오늘의운세8월30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8월30일 일요일 띠별운세(음력7월12일 을사) 화창한 날씨 건강유의 행복한 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48년생 어떤 자리..

펜션 매매-강촌에 있는 전망 좋은 펜션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물 좋고 경치 좋은 강원도 춘천시 강촌에 위치한 펜션 매매입니다. 강촌은 예로부터 MT 장소로 널리 알려진 곳이라 계절에 관계없이 많은 사람이 찾는 곳입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고급스런 인테리..

오늘의운세8월29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8월29일토요일띠별운세(음력7월11일 갑진) 태풍바비는 가고 폭염으로 건강주의 좋으일만가득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48년생..

인천 모텔매매-용현동 소재 넓은 대지면적(35억) [내부링크]

인천 용현동 요지에 있는 모텔 매매입니다. 상권도 잘 갖춰져 있고 유동인구도 넘치는 곳이지요. 직영운영 중이며, 매매로 잠깐 나왔다가 들어갔던 물건입니다. 건물 사장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이번에 다시 나왔네..

오늘의운세8월28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8월28일 금요일 띠별운세 태풍바비 물러가고 화창한 날을 기원하며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엉뚱한 일을 행하..

맞춤법 검사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맞춤법 검사기와 띄어쓰기를 체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습니다. 블로그, 사이트 등 웹상에 게시글을 올리거나 자기소개서 등 문서를 작성한 후 검토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한 건 환영할 만한..

오늘의운세8월27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8월27일 목요일 띠별운세(음력7월9일임인) 폭염주의 태풍 바비 주의 행복한 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남 가려운 데..

인천 상가임대-연수동 힘찬병원 근처 1층 상가(20평) [내부링크]

연수동에서 가장 번화하고 유동인구 많은 힘찬병원 근처에 있는 상가 임대입니다. 현재 지켜보는 분이 계셔서 빠른 결정이 필요한 물건이네요. 근처에 역수역이 위치한 역세권이며, 코로나 19 때문에 약간 위축되..

오늘의운세8월26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8우러26일 수요일 띠별운세(음력7월8일 신축) 폭염주의 건강주의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꾸준히 하는 것이 결..

임대사업자 등록신청서 양식 [내부링크]

주택 등 부동산의 임대사업자 등록신청서 양식/서식입니다. 일반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주택의 일부를 전세, 월세로 임대차하는 경우 별도의 허가 없이 합니다. 임대는 맞지만 정식으로 등록해서 하는 임대사업자..

오늘의운세8월25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8월25일화요일띠별운세(7월7일경자) 폭염주의 건강주의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오랫동안 기다린 사랑이 열매..

시화공단 공장임대-진출입이 편안한 공장(110평) [내부링크]

시화공단에 위치한 임대공장입니다. 해안도로 쪽에 있어 차량의 이동이 편안하지요. 임대 가격은 평당 2만 6천이며, 즉시 입주 가능합니다. 세부적인 내용은 문의 주시면 말씀드립니다. 건물내역 공장임대 건물..

오늘의운세8월24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8월24일월요일띠별운세(음력7월6일기해) 화창한 날건강유의 좋은일만가득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연인 사이 오해하고 있..

오늘의운세8월23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8워23일 일요일 띠별운세(음력7월5일) 화창한날을 기원하며 행복한 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사회적 거리두기! 쥐띠의 2020년 8월 23일 오늘의..

상가 임대-인천 남동 용품상가 근처 1층(13평) [내부링크]

남동인더스파크역 근처에 있는 위치 좋은 상가 임대입니다. 전용면적 약 13평이며 테이크아웃 상가로서 최적의 위치입니다. 공단 특성상 타 지역에 비해 유동인구는 적지만 고정적이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공장임대- 인천 남촌동 소재 깨끗한 공장(150평) [내부링크]

남촌동에 위치한 깨끗하고 관리 잘 된 임대 공장입니다. 남동 IC에서 차량 이동으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주위에 주택이 없어 편안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식당 등 편의시설도 근처에 있어 이용하기 편하고 타 공..

오늘의운세8월22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8월22일 토요일 띠별운세(음력7월4일) 화창한 여름 폭염으로 건강유의 즐거운 주말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헹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48년생 보고 싶던 얼굴..

토지이용계획 확인원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토지이용계획 확인원은 토지에 대한 도시계획 및 허가제한 등을 확인하기 위한 문서입니다. 개별 필지별로 해당 토지에 대한 용도 지역, 지구, 구역은 물론, 규제 사항과 토지 이용 계획에 관련된 사항을 확인할..

오늘의운세8월21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8월21일 금요일 띠별운세(음력7월3일병신) 폭염속 날씨 건강유의 행복한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원인에 따른 결과..

남동공단 공장임대-역세권 근처 출퇴근이 용이한 공장(220평) [내부링크]

오늘은 정말 덥네요. 장마 끝나자마자 무더위가 장난이 아닙니다. 남동 인더스파크역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220평 규모의 공장 임대입니다. 깔끔한 편이며 대형차 진, 출입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 출입구도 시원시..

오늘의운세8월20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8월20일목요일 띠별운세(음력7월2일을미) 화창한 날에 폭염주의 건강조심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나 싫은 것은 남도 싫..

오늘의운세8월19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8월19일수요일띠별운세(음력7월1일 갑오) 폭염으로 건강조심 좋은일만가득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조심하면 화도 면한..

산지전용허가란? (산지 개념 정리) [내부링크]

임야, 전, 답 등 토지 관련 부동산 중개를 할 때 고객이 궁금해하는 내용 중 '산지전용허가'가 있습니다. 머릿속에서는 대략 정리가 되는데, 풀어서 설명하려면 쉽지 않지요. 규제도 많을뿐더러 절차도 다소 복잡..

오늘의운세8월18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8월18일 화요일 띠별운세 폭염속 시원하게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자랑 삼아 하는 일이 생색이 나지 않는 날..

모텔 임대-파주 통일동산 깨끗한 모텔(3억) [내부링크]

벌써 연휴 마지막 날입니다. 마무리 잘하시고 힘찬 한주를 보내시길. 소개드릴 물건은 파주 통일동산에 위치한 중,소형 규모의 깔끔한 모텔입니다. 모텔 사장님께서 자택을 멀리 옮기는 바람에 출퇴근 어려움을 느..

오늘의운세8월17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8월17일 월요일(음력6월28일) 황금연휴 끝 화창한 날 폭염 주의하세요~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의 2020년 8월 17일 오늘의 운세 36..

남동공구상가 매매-인천 고잔동 소재 분양상가 [내부링크]

모처럼 맑은 날씨네요. 길었던 장마가 끝났나 봅니다. 인천 남동공단 번화가인 인더스파크역 근처 역세권에 있는 상가 매매입니다. 아시다시피 산업단지 지역이라 주말이나 늦은 시간에는 적막한 느낌마저 드는 곳..

오늘의운세8우러16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8월16일 일요일 띠별운세(음력6월27일) 장맛비가 멈출듯 화창한 일요일 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근분들께 행운음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의 2020년 8월 16일 오늘의..

인천 역세권 근처 남동공단 상가매매(합100평) [내부링크]

남동공단에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산업단지라 그런지 쫌 황량스럽죠. 공단이란 특수성 때문에 그렇겠지만 주말과 저녁에는 특히 조용합니다. 하지만 예외가 몇 군데 있지요. 그중 대표적인 곳이 인더스..

인천 남동 공구상가 임대-좋은 위치 1층 상가(전용12평) [내부링크]

벌써 토요일입니다. 월요일까지 휴일이니 거의 황금연휴이겠네요. 장마로 지치고, 코로나 여파로 힘든 시간이지만 우리 모두 잘 이겨냅시다. 소개드릴 물건은 인천 남동공구상가에 있는 상가 임대입니다. 남동공단..

인천 남동공단 소재 소형 공장 임대(88평)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공장 임대입니다. 소형급 임대 물건으로 주위 타 업체들도 조용한 업종이네요. 인더스파크역에서 가까워 대중교통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지요. 내부에 사무실이 있는 공장..

오늘의운세8월15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8월15일 토요일 띠별운세 황금연휴의 시작 화창한 날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 띠 24년생 사소한 문제로 감정 상하니 조..

공장 임대-인천 남동공단 근처 통임대(1,2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인천 논현동 소재 통임대 공장입니다.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고 층고는 전체 8미터 정도 되네요. 전체 임대면적은 약170평 정도 된답니다. 깨끗하고 물건 상,하차가 편한 위치의 임대공장, 자세..

오늘의운세8월14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2020년8월14일 금요일 띠별운세(음력6월25일기축) 장맛비 그치고 폭염으로 건강조심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 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상상력만 있을..

시화공단 공장매매-좋은 위치에 있는 공장(500평) [내부링크]

모처럼 맑은 하늘을 보는 것 같네요. 금년 장마는 유달리 심하네요. 오늘 소개드릴 물건은 시흥시 정왕동 시화공단에 위치한 공장입니다. 차량 진입이 용이한 편이며, 명도는 3개월 정도 걸립니다. 자가 운영 중인..

오늘의운세8월13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8월13일목요일 띠별운세(음력6월24일 무자) 장맛비는 끝 화창한 날을 기원하며 행복한 하루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화..

시화공단 공장 매매-중,소형 크기의 공장(190평)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시화공단에 위치한 소형공장입니다. 좋은 위치에 있어 교통의 이점도 있지요. 호이스트는 없지만 설치 가능한 공장, 문의하시면 자세히 설명드립니다. 공장매매 물건내역 물건번호 KJF-3812 소재..

오늘의운세8월12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8월12일 수요일 (음력6월23일 정해) 장맛비야 멈춰라 화창한 날을 기원하며~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매사에 모든 노력을 다..

남동공단 공장매매-시설 깨끗한 공장(750평) [내부링크]

습도 높은 날씨에 스트레스 적당히 받으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인천 고잔동 남동공단 내에 있는 깨끗한 공장입니다. 매매가격은 약간의 조정이 가능하고 9월이면 입주 가능합니다. 현재 관심있게 보시는 분이 계셔..

오늘의운세8월11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8월11일 화요일 띠별운세(음력6월22일 병술) 휴가철 화창한 날을 바라며 좋은일 가득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자랑 삼아..

오늘의운세8월10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8월10일 월요일 띠별운세 장맛비가 그치고 화창한 날을 기다리며~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쁘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남의 달콤한 말 경계할 때. 상상력만..

남동공단 근처 공장매매-진,출입이 편한 인천 공장(150평) [내부링크]

올해 장마는 시끌벅적하네요. 태풍까지 온다니 걱정입니다. 소개드릴 물건은 남동공단 근처에 위치한 판넬공장입니다. 지역 발전이 많이 이루어져 있고, 앞으로도 계속 변화가 많은 남동구 논현동에 있지요. 공장..

오늘의운세8월9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8월9일 일요일 (6월20일)띠별운세 장맛비 조심 안전운전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의 2020년 8월 9일 오늘의 운세 36년 시작은..

주택임대사업자 표준임대차계약서-양식 [내부링크]

주택임대사업자에게 필요한 표준임대차계약서 양식/서식입니다. 관련 법률에 근거해 임대사업자로 등록하면 전세, 월세 등 사업자 소유의 부동산(주택)을 임대차할 때 법률에서 정한 양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

인천 남동구 고잔동 소재 오피스텔 임대(남동공단) [내부링크]

오늘이 입추네요. 가을을 맞이할 준비 해야 하는데 아직도 장마네요. 안전에 유의하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소개드릴 물건은 인천 고잔동 남동공단 내에 있는 오피스텔 임대입니다. 깨끗한 시설과 풀옵션인 물건이..

오늘의운세8월8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8월8일 토요일 (음력6월19일 계미) 장맛비야 멈춰라 ~좋은일만 가드하세요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48년생 어린아이 같은 천진함을..

소유권이전등기 서류, 신청방법 [내부링크]

토지, 주택, 상가 등 부동산 소유권이전등기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매매나 공유물 분할, 상속, 증여 등 여러가지 형태가 있지요. 이번 글에서는 매매로 인한 이전등기 신청방법과 필요서류를 알아봅니다. 매..

오늘의운세8월7일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운세2020년8월7일 금요일 (음력6월18일 임오)  장맛비야 멈춰라 화창한 휴가를 기원하며~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행운듬쁙드려요~ 코로나 극복 생활속 거리두기! 쥐띠 84년생 친구 간 거래하지 말..

[부천 모텔매매-14억]상권 좋은 원종동 좋은 위치 [내부링크]

경기 부천 원종동 상권 좋은 곳에 위치한 모텔매매 입니다. 원종동은 숙박시설 영업 잘되는 곳으로 알려진 대표적인 지역중 한곳이죠. 중급규모의 경기 부천모텔매매, 세부적인 내용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부천..

경기 평택 역세권, 상권중심지역 위치한 모텔매매-62억 [내부링크]

경기 평택 상권 밀집지역 중심에 위치한 모텔매매 입니다. 경기남부권 대표적인 상권 중 한곳인 역세권으로 유동인구도 많고 활성화되어있는 곳이지요. 쇼핑상권은 물론, 먹자와 유흥상권 중심지에 있는 경기 평택..

경기 성남, 유동인구 많은 역세권 모텔임대 입니다.-3억 [내부링크]

경기 성남 중원구 역세권에 소재한 모텔임대 입니다. 중급규모의 깔끔한 시설로 월매출 3500~4000만 유지하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에 있으며, 약간의 권리금이 있지만 운영할만한 성남모텔임대 입니다. 성남모텔/..

[강원 원주 모텔매매-16억]치악산 근처,시설 좋은 숙박시설입니다. [내부링크]

소개드릴 숙박시설은 치악산 근처 판부면에 있는 강원 원주 모텔매매 입니다. 펜션형 모텔로써 객실은 2인실, 다인실, 10인실을 비롯한 다양한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수려한 계곡근처에 위치한 원주 모텔매매, 세..

[영종도 인천공항 모텔촌]인천 운서동 숙박시설 [내부링크]

인천공항이 위치한 인천 중구 영종도(운서동) 모텔촌 입니다. 인천 운서동(영종도)숙박시설 밀집지역은 중,대형급의 모텔과 관광호텔이 섞여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이 인근에 있어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투숙객도..

권리금 계약서 양식(상가 건물 임대차)-파일첨부 [내부링크]

상가 건물 임대차 권리금 계약서 양식입니다. 2015년 개정된 [상가임대차보호법]을 기준으로 된 권리금 계약서 양식입니다. 총 3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작성방법까지 자세히 나와있네요. 상가건물 임대차 권리금계..

[안산 모텔매매-24억]상록구 독점상권 올리모델링 중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갑자기 더워졌어요. 남방 하나만 입고 다녀도 충분한 날씨네요. 소개드릴 물건은 경기 안산 상록구에 소재한 리모델링중인 모텔매매 입니다. 독점상권이며 좋은 위치에 있네요. 주차면적 넓은 경기 안산모..

[수원 모텔매매-65억]관공서와 상업시설 밀집된 권선구 중심 [내부링크]

관공서가 밀집되어 있고 상권이 좋은 경기 수원모텔매매 입니다. 수원의 대표적인 상권이며, 숙박시설 또한 많이 있지만 외부에서도 많은 사람이 찾는 곳이 권선구죠. 대형쇼핑몰과 먹자, 유흥상권이 형성된 지역..

[인천 모텔매매 62억] 연수구에 위치한 바다가 보이는곳 [내부링크]

바다가 보이는 조망권 좋은 인천 모텔매매 입니다. 인천 연수구에 소재하며,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 있습니다. 지역에 개발호재가 많아 투자목적으로도 좋지요. 대지 넓은 인천 모텔 매매, 자세한 내용은 문의 주시..

한국 토지주택공사 홈페이지 - 바로가기 [내부링크]

한국 토지주택공사 홈페이지 입니다. 주택청약을 비롯한 토지, 상가 등 분양가이드 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한국 토지주택공사 홈페이지에는 청약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 방법까지 자세히 나와 있으..

[군포 호텔임대-11억]먹자,유흥상권 밀집된 경기 역세권위치 [내부링크]

거리의 벗꽃도 만개되었네요. 우리 경제도 벗꽃처럼 활짝 폈으면 좋겠습니다. 경기 중부권 상권좋은 역세권에 위치한 군포 호텔 임대 입니다. 군포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많은 손님이 찾아오는 군포호텔임대, 자..

[서울 모텔매매-42억]대학가와 상권 밀집된 서대문구 소재 [내부링크]

서대문구 최고의 상권에 소재하는 서울 모텔매매 입니다. 대학가와 상권이 밀집된 신촌 중심가에 있으며 리모델링이 필요합니다. 다른 용도로의 변경도 좋은 서울 모텔매매, 자세한 내용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인천 호텔매매 73억]중구 월미도 관광특구 소재 시설 좋은 호텔 [내부링크]

중구 월미도 관광특구에 위치한 인천 호텔 매매 입니다. 월미도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좋은 곳에 있으며 시설 또한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인천호텔/모텔매매..

오랜만에 파란하늘 보네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파란하늘을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얼마전 핀터레스트 검색을 하다가 어느 사진작가님의 블로그를 들린적이 있는데, 아... 핀저장을 깜빡해서 기억을 못합니다. 작가님의 사진중에 파란하늘을 배경으로..

평택 모텔매매 44억/ 좋은 가격의 경기 역세권 위치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대기업 이전과 대규모 주택건설이 이루어지는 지역인 경기 평택 모텔매매 입니다. 상권 좋은 곳에 있으며 평택 역세권이라 투자목적으로도 상당히 좋습니다. 시세보다 싸게나온 평택 모텔매매, 문..

모텔매매 33억-경기 북부 상권 밀집된 지역 구리모텔매매 [내부링크]

경기 북부권에서 유동인구 많고 상권이 잘 갖춰져 있는 구리 모텔매매 입니다. 쇼핑상권과 유흥상권이 혼재되어 있는 지역으로 숙박시설 또한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현재 매출도 좋은 편이며, 경기가 조금 살아난..

[아산 모텔촌] 충남 아산온천 숙박시설 [내부링크]

충남 아산시 아산온천단지는 온천수가 좋아 행락객도 많고 단체손님도 많은 곳이죠. 안산온천단지 모텔촌은 대략 40여개의 숙박시설이 있습니다. 커플, 단체, 가족단위 등 다양한 형태의 온천을 즐기려는 투숙객이..

부동산 매매계약서 양식/서식(중문, 한글)-파일첨부 [내부링크]

부동산 매매계약서 양식 중문(중국어) 입니다. 중문과 한글이 같이 표기가 되어있어 매매계약서 작성시 크게 어려움은 없을듯 하네요. 저희는 아직 중문계약서를 작성해 본적이 없지만, 필요한 분이 있을것 같아..

모텔매매 46억/역세권에 위치한 경쟁력 좋은 군포모텔매매 [내부링크]

이제 낮에는 제법 덥네요. 벌써 더위를 걱정할때가 된것 같습니다. 소개드릴 물건은 상권 좋은 곳에 위치한 경기 군포 모텔매매 입니다. 2003년 준공이며 관리가 잘 되어있는 물건입니다. 인근에 숙박시설이 많지..

모텔매매 15억-상권좋은 서구 인천모텔매매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인천 서구 상권좋은 역세권에 소재한 모텔매매 입니다. 숙박시설 있는곳으로 알려진 곳이며, 외부에서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중소형 급이지만 알차게 운영할 수 있는 인천모텔매매, 자세한 내용..

부동산 공시가격(공시지가) 알리미 홈페이지- 링크 [내부링크]

국토교통부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 홈페이지 입니다.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죠. 공동주택 공시가격, 표준단독주택 공시가격, 개별단독주택 공시가격 등 부동산과 관련된 공시지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서울 모텔 임대-3억]유동인구 많은 은평구 역세권 모텔임대 [내부링크]

주말입니다. 나들이 가신분들 좋은 추억 만드세요. 은평구 역세권에 소재한 서울 모텔임대 입니다. 상권도 좋고 산행객이 많이 모이는 역세권이라 유동인구도 넘치는 지역이죠. 관리가잘 되어있는 서울모텔임대,..

[부동산양식/서식]부동산 거래 위임장- 파일첨부 [내부링크]

부동산 임대차계약이나 매매계약을 할때 부득이하게 당사자가 참석을 못할 경우가 있습니다. 대리인이 부동산 계약서에 서명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부동산 거래 위임장 양식입니다. 거래를 중개하는 공인중개사에..

인천 모텔임대 3억/유동인구 많은 부평 역세권 [내부링크]

유동인구 넘치고 상권 좋은 부평역세권 인천 모텔임대 입니다. 숙박시설이 모여있는 곳 초입에 있어 한눈에 들어오며, 코너자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깨끗한 시설과 주차장이 좋은 인천 부평 모텔임대, 자세..

Green Day -Misery [내부링크]

유튜브 테스트 중입니다. 그린데이 노래중 내가 뽑은 Best

Green Day - Macy's Day Parade [내부링크]

유튜브 링크 테스트 중, 오랜만에 그린데이 음악 듣는다.

상록구 상권 좋은 역세권에 위치한 경기 안산 모텔매매-21억 [내부링크]

경기 안산 유동인구 많고 영업이 활성화 된 지역에 위치한 모텔매매 입니다. 대형쇼핑몰과 먹자, 유흥상권이 밀집되어 있는 역세권이며 인근에 대단위 주거단지가 감싸고 있는 지역이죠. 상록구 소재 안산모텔매매..

[부동산양식/서식] 부동산 매매계약서 영문- 파일첨부 [내부링크]

부동산 매매계약서 영문 양식입니다. 영문과 한글이 같이 나와있습니다. 작성방법은 보통 사용하는 매매계약서와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영문과 한글이 같이 나와 있으니 작성하기에 큰 문제는 없을듯 하네요. 아..

대전모텔매매 42억/유동인구 많고 상권좋은 모텔매매 [내부링크]

낮에는 포근하고 밤은 아직 쌀쌀하군요. 건강조심 하세요. 소개드릴 물건은 쇼핑상권과 유흥상권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에 위치한 대전 모텔 매매 입니다. 리모델링 되어있어 깨끗한 시설과 인테리어로 경쟁력이 좋..

[부동산서식/양식]부동산 전대차계약서 양식-파일첨부 [내부링크]

부동산 전대차계약서 양식입니다. 전대란 개념을 대부분 아시겠지만 혹시라도 도움되시는 분이 있을까 간략히 설명합니다. 임대인(건물주)과 임차인(세입자)사이의 계약을 임대차계약이라 합니다. 이때 작성하는..

모텔매매 22억/상권 좋은 화곡동위치 서울모텔매매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강서구 화곡동에 소재한 서울모텔매매 입니다. 교통요충지이며 상권밀집지역으로 숙박시설로 많이 알려진 지역이죠. 중소형 규모지만 알차게 운영할 수 있는 서울모텔 매매, 자세한 내용은 문의주..

민원24/ 정부민원포털 사이트 입니다-링크 [내부링크]

정부민원포털 사이트 "민원24"입니다. 부동산 관련서류는 물론이고, 주민등록등,초본을 비롯한 각종 민원서류를 열람,발급받을수 있는 민원24 입니다. [대한민국 정부민원포털 민원24] 가입과 사용방법은 사이트에..

모텔임대 5억-강서구 관공서 밀집지역 서울모텔임대 [내부링크]

먹자와 유흥상권이 잘 형성되어 있고 관공서가 밀집된 강서구 소재 서울모텔임대 입니다. 숙박시설 밀집지역 내에서도 초입에 위치해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 있습니다. 주차가 용이하고 위치가 좋은 서울모텔 임대,..

인터넷등기소(대법원)- 링크 [내부링크]

인터넷등기소 사이트 입니다. 카테고리에 링크를 걸어놓으면 편하지만 모텔, 숙박시설, 부동산관련 도움되는 사이트를 전부 링크하기에는 너무 길어질거 같아서요. 인터넷등기소 가입방법과 이용방법은 홈페이지에..

모텔임대/4억/만안구 중심지역 역세권 안양모텔임대 [내부링크]

오늘도 날이 쌀쌀한 편이군요. 바람도 많이 불고요. 꽃샘추위에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소개드릴 물건은 만안구에서 유동인구 가장 많은 역세권에 위치한 안양모텔임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주시기 바랍..

[서울 모텔촌]오류동역 인근 숙박시설 [내부링크]

서울 오류동역 인근 모텔촌 입니다. 오류역을 중심으로 좌, 우측면에 숙박시설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서울 오류동역 근처 숙박시설은 호텔급부터 중급모텔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서울 오류동 모텔촌..

서울모텔임대 10억-영등포구 최고의 상권, 역세권 모텔임대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상권 좋은 역세권에 위치한 서울모텔임대 입니다. 영등포구 에서도 유동인구 가장 많고 상권이 밀집된 지역이므로 매출이 꾸준한 편입니다. 호텔급 시설과 좋은 위치에 있는 모텔임대, 세부적인..

천안모텔매매 75억/서북구 중심상권 위치 모텔매매 [내부링크]

교통의 요충지 충남 천안에 소재한 모텔매매 입니다. 호텔급 시설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 이며, 일반고개과 비즈니스고객이 대부분 입니다. 대지면적 넓고 시설 좋은 천안모텔매매, 문의주시면 자세히 설명드..

[부동산양식/서식]부동산 매매계약서-파일첨부 [내부링크]

부동산매매계약서 양식/서식 입니다. 주택, 상가, 토지 등 범용으로 사용할수 있는 부동산 매매계약서 입니다. 파일형식은 한글문서이고 파일첨부 합니다. 파일형식 : 부동산매매계약서.hwp

고양호텔매매 105억/상업밀집지역 역세권에 소재한 호텔매매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대단위 주거단지와 상업지역이 형성된 경기 고양호텔매매 입니다. 타지역 사람들은 고양시는 몰라도 일산하면 아시던데, 바로 그쪽에 있는 일산호텔 매매 입니다. 대규모 쇼핑몰과 상업지역이 밀..

모텔매매 29억-넘치는 상권과 역세권이 결합된 부천모텔매매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부천의 대표적인 상권 부천역에 소재한 모텔매매 입니다. 유동인구 넘쳐나는 것은 물론이고, 모든 상권이 갖추어져 있죠. 모텔촌에서도 좋은 위치에 있는 부천모텔매매, 자세한 내용은 문의주시기..

호텔매매-교통과 상업의 중심 인근에 위치한 용인호텔매매/84억 [내부링크]

교통의 요충지에 소재한 용인호텔 매매 물건을 올립니다. 기흥구에 위치하며 쇼핑과 일반상권도 활성화 되어있어 고객층도 다양하고, 유동인구도 많습니다. 매출좋고 대지 넓은 용인호텔매매, 문의주시면 자세히..

대전모텔임대 5억-올리모델링중인 상권 좋은 모텔임대 [내부링크]

티스토리로 이사온지 며칠안되었는데 새 에티터가 나왔네요. 이제 적응중이었는데, 다시 공부해야겠네요. 서식 저장해 놓은게 어떻게 변할지는 모르겠습니다. 무튼, 티스토리의 무한한 발전을 바랍니다. 소개드릴..

소요산에 다녀왔다 [내부링크]

제목 그대로 소요산에 다녀만 왔다. 구두 신고... 십수년간 가깝게 지내온 사장님이 도심과 가깝고 물맑고 공기좋은 곳을 찾으셔서 동두천 구석구석, 소요산모텔까지 구경했다. 십여년전에 올랐던 소요산이 눈앞..

인천모텔매매 32억-쇼핑과 먹자의중심 역세권에 위치한 모텔매매 [내부링크]

먹자와 쇼핑이 밀집된 미추홀구 최고의 상권에 위치한 인천모텔매매 입니다. 유동인구 넘쳐나며 젋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인파가 몰리는 곳이죠. 역세권에 위치한 인천 모텔매매, 자세한 내용은..

인천모텔매매-35억/상권좋은 역세권 대지넓은 모텔매매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완연한 봄날이네요. 거리에 꽃도 핀것 같습니다. 봄날이 오니 경제도 봄날이 와서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소개드릴 물건은 미추홀구 상권 좋은 곳에 위치한 인천모텔매매 입니다. 인천모텔..

성남모텔임대 1억5천- 유동인구 많은 곳에 위치한 모텔임대 [내부링크]

경기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중소형급의 모텔임대 입니다. 권리금 없는 성남모텔임대, 자세한 내용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성남모텔/호텔임대 물건내역 물건번호 KDM-1008 소재지 경기 성남시 수정구 대지면적..

서울모텔임대 1억-강북구 소재 아담한 모텔 [내부링크]

티스토리 개설한지도 어느덧 3일이 지났네요. 적응할려고 부지런히 노력중입니다. 소개드릴 물건은 강북구에 위치한 서울 모텔임대 입니다. 소형규모의 알차게 할수있는 서울모텔매매, 문의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립..

모텔임대 1억5천-유동인구 많은 부평구 역세권, 인천모텔임대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역세권에 위치한 인천모텔임대 입니다. 부평구 역세권, 상권이 밀집되고 유동인구 넘쳐나 언제나 활기찬 지역이죠. 지역에서 중급에 속하고 시설도 중급이지만 저렴한 보증금과 임대료로 수익률이..

모텔매매 14억-상록구에 소재한 중소형급 경기 안산모텔매매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유동인구 많은 상록구, 좋은 곳에 소재한 경기 안산모텔매매 입니다. 인근에 숙박업소가 많지 않아 경쟁이 심하지 않은 안산 모텔매매, 문의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립니다. 경기 안산모텔/호텔매매..

서울모텔매매 68억-강서구 소재 좋은위치 [내부링크]

오늘은 비도오고 날도 제법 쌀쌀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강서구 관공서 밀집지역에 있는 서울 모텔매매 입니다.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 있어 접근성도 좋고 매출도 안정적이지요. 강서구 소재 서울모텔매매, 자세..

[부동산양식/서식]상가건물임대차표준계약서-파일첨부 [내부링크]

상가건물임대차표준계약서 입니다. 3장짜리 양식으로 상가 월세, 전세 포함 같이 작성할수 있는 상가건물임대차표준계약서 입니다. 한글문서이고 파일첨부 합니다. 문서형식: 상가건물임대차표준계약서(1505개..

사이버몰 이용약관 [내부링크]

정일공인중개사사무소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전자상거래(인터넷사이버몰) 표준약관을 따릅니다.

천안모텔촌-터미널사거리 근처 숙박시설 [내부링크]

천안 터미널사거리 인근 모텔촌 입니다. 유동인구도 많고 외부유입이 많아 활기찬 곳이죠. 천안 터미널사거리 주변 숙박시설

부천모텔임대 4억-주차시설이 잘되어있는 모텔임대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이제 막 개설해서 많이 어색하네요. 글쓰기툴도 아직은 많이 생소하고요. 열심히 적응하겠습니다. 소개드릴 물건은 오정구에 위치한 부천모텔임대 입니다. 부천모텔/호텔임대 물건내역 물건번호 BCM-..

[경기도 모텔촌]김포 북변동 인근 숙박시설 [내부링크]

경기도 김포 북변동 일대 모텔촌 입니다. 관공서와 쇼핑, 유흥상권이 밀집된 지역이죠. 김포 북변동 인근 숙박시설 입니다.

의정부모텔매매 29억-상권 밀집된 역세권 모텔매매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상권 좋은 역세권에 소재한 경기 의정부모텔매매 입니다. 대형쇼핑몰과 유흥, 먹자상권이 혼재되어 있는 지역으로 유동인구 넘쳐납니다. 시설 깨끗한 의정부모텔매매, 궁금하신 내용은 문의 주시..

[모텔매매 29억5천]상권좋은 역세권 인천모텔매매 [내부링크]

오늘은 날이 제법 쌀쌀하네요. 환절기에 건강조심 하세요. 소개드릴 물건은 상권이 밀집된 역세권에 위치한 인천모텔매매 입니다. 인천 미추홀구(구" 남구) 대표적인 상권중의 한곳이죠. 인천모텔/호텔매매 물건..

표준임대차계약서 양식 및 작성법 [내부링크]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시행규칙"에 따른 2019년 10월 29일 개정된 "표준임대차계약서 별지24호 서식" 입니다. 일반적인 주택이나 상가의 경우 임대차계약서는 임의서식을 사용하지만, 위 법에 적용되는 민..

[인천 섬여행]대청도 펜션/민박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인천 옹진군 대청..

인천 모텔촌-서구청(심곡동)근처 모텔/호텔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인천 서구 심곡동..

[서울 모텔촌]강남구 역삼동 근처 모텔/호텔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서울 강남구 역삼..

[의왕 모텔촌]내손동 근처 모텔/호텔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경기 의왕시 내손..

모텔 객실에 설치된 몰카(몰래카메라) 확인방법 [내부링크]

얼마전 언론 뉴스에서도 크게 보도된 몰래카메라(몰카) 사건이 있습니다. 모텔 객실에 초소형 카메라를 설치하고 무려 1600명 이상의 투숙객을 불법 촬영한 몰카 사건이죠. 수법도 점점 교묘해져서 몰카를 확인하..

[광명 모텔촌]하안동 자동차매매단지 근처 모텔/호텔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경기도 광명시 하..

초등 교과서로 자기주도학습법 [내부링크]

*초등교과서 사용 참여형 수업 완벽 준비하자.

[안양 모텔촌]인덕원 사거리 근처 모텔/호텔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경기 안양시 동안..

장기수선충당금 이란? 사용 절차 [내부링크]

아파트 등 공동주택의 관리비 중 장기수선충당금 이란 내역이 있습니다. 일정규모 이상의 공동주택 또는 규약에 의해 관리비에 청구되는 비용이지요. 개념 및 사용절차에 따른 내용을 '알기쉬운 생활법령'을 참조..

전속중개 계약서 양식-무료 서식 [내부링크]

중개의뢰인이 매매, 임대차 등 부동산 계약을 공인중개사에게 의뢰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전속중개 계약 이라는 것이 있지요. 이때 필요한 계약서 양식/서식이 전속중개 계약서 입니다. 전속중..

부동산 전대차(전대) 동의서 양식-무료 서식 [내부링크]

임대차하고 있는 상가, 공장 등 일부를 재임대 할 경우가 있습니다. 전대차계약 이라고 하지요. 필요에 의해서든, 임대차 하고 있는 공간에 여유가 있거나 월세 부담을 줄이려는 목적이든 임차인이 계약한 면적의..

구글 애드센스 무효클릭(무효트래픽) 방지-Google Publisher Toolbar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약간의 수익창출을 기대하며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붙이는 경우가 많죠. 물론 저희도 그 중 하나이지만.. 본인 블로그나 사이트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할때..

교통유발부담금 이란/ 부과대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바닥면적의 합계가 일정면적 이상일 경우 부담하는 세금중에 교통유발부담금이 있습니다. 저희 업종 특성상 대부분의 모텔, 호텔 등 숙박시설은 교통유발부담금 대상이 되지요. 교통혼잡 완화를 위하여 교통혼잡의..

영업신고서 양식(공중위생, 식품)-무료 서식 [내부링크]

허가 또는 신고 업종의 사업자 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영업신고서를 비롯한 필요 서식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영업신고서 이지요. 모텔 등 숙박업소의 사업을 영위하기 위해 공중위생 영업신고서가 필요하고, 식..

부동산 권리(시설)양도양수계약서 양식 및 작성방법-무료 서식 [내부링크]

권리 및 시설 양도양수계약은 이전 임차인이 소유, 관리하고 있던 상가 등 부동산의 권리 및 시설 일체를 새로운 임차인에게 이전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이때 사용하는 문서가 부동산 권리(시설)양도양수계약서 이..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알아보기 [내부링크]

은행, 보험회사, 법원 등 필요에 의해 가족관계증명서 제출을 원할때가 있습니다. 증명서 발급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 인터넷발급과 주민센터에서 직접 발급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온라인으로 발급방법..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작성방법-파일첨부 [내부링크]

증여란 당사자 일방이 무상으로 상대방에게 재산을 물려주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증여인과 수증인의 쌍방의 의사로 성립되는 것이기 때문에, 받는쪽(수증인)에서 거절하면 계약이 성립되지 않습니다. 부동산 증여..

[인천 모텔촌]영종도, 인천공항 근처 모텔/호텔 등 숙박시설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인천 중구 영종도..

개명신청방법 /절차 및 개명뜻? [내부링크]

개명을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법의 절차에 따라 이름을 바꾸는 행위를 말합니다. 우리가 이름을 갖는것은 출생과 더불어 부모에 의해서 일방적으로 결정되어지는 것이 보통입니다. 그 과정에서 이름의 주체인 본인..

[평택 모텔촌]안중 근처 모텔/호텔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경기 평택시 안중..

Prince - Purple Rain (프린스-퍼플 레인) [내부링크]

프린스... 많이 좋아했던 뮤지션입니다. 마이클잭슨과 함께 한시대를 풍미했었죠. 프린스-퍼플레인 입니다.

의정부 숙박업소-의정부역 근처 모텔/호텔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경기 의정부시 의..

[인천 모텔촌]인천시청, 구월동 로데오거리 근처 숙박시설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인천시청, 구월동..

[안산 고잔동 모텔촌]중앙역 근처 숙박시설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경기 안산시 중앙..

[모텔]공중위생 영업자 지위승계 신고서-무료양식 [내부링크]

모텔, 호텔 등 숙박시설의 사업자가 바뀔경우 영업신고증 양도양수가 되어야 합니다. 영업신고증 양도양수를 위해서는 몇가지 서류가 필요한데 그중의 하나가 "공중위생 영업자 지위승계 신고서" 이지요. 모텔, 호..

[상가]확정일자 신청서 받는법-양식첨부 [내부링크]

식당, 노래방 등 상가는 주택과 다르게 확정일자 받는법이 차이가 있습니다. 주택의 경우 전입신고 시 주민센터에서 임대차계약서만 있으면 가능하지만, 상가의 경우 확정일자 신청서 양식이 필요합니다. 확정일..

디딤돌대출 신청방법 및 서류 [내부링크]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관리하는 "부부합산 연소득 6천만원 (단, 생애최초, 신혼, 2자녀 이상의 경우 7천만원까지)이하"의 무주택세대주를 위한 디딤돌대출의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에 대해 알아봅니다. 좀더 자세한..

대법원 전자소송 이란?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요즘은 가정에서도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법원 업무가 가능합니다. 경매, 소송, 사건검색 등등 다양한 일을 할수있죠. 전자소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법원 전자소송 이란? 소송은 법원에 서류를 제출하..

부동산 영수증 양식 및 작성방법 [내부링크]

부동산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상가, 주택, 아파트, 토지, 공장, 임야 등 다양하죠. 상가, 주택 등 부동산을 임대차하거나 매매계약을 할때 매수인(임차인)은 매도인(임대인)에게 부동산 계약에 따른 대금..

부동산 시세확인서(시가확인서) 양식 및 작성방법 [내부링크]

주택 등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을 경우 시세확인서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비슷한 의미로 부동산 시가확인서 라고도 하지요. 필요에 의해 법원에 제출하거나, 여러가지 사유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부동산 시세확..

현금보관증 양식-작성방법 [내부링크]

부동산중개를 하다보면 가끔 현금보관증을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현금보관증 양식은 법에 따른 서식이 아니지만, 일목요연하게 한눈에 들어오면 좋겠지요. 현금보관증을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현금 보관을 증명하..

[부동산]경매 절차-알아보기 [내부링크]

재테크 수단으로 부동산 경매와 관련된 공부를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실제 경매투자를 하는 분들도 꽤 되죠. 경매와 관련하여 유료강의를 하는 곳도 여러곳 있지만, 약간의 발품과 클릭 몇번으로 정보를 얻을 수..

토지사용승낙서 양식-작성요령 및 무료다운 [내부링크]

소유하고 있는 토지(대지)에 건축물을 지을때 진입이 여의치 않거나, 다른사람의 토지를 이용할때가 있습니다. 가끔이거나 일시적일 경우는 몰라도 상시로 이용할 경우, 진입이 가능한 토지를 매입해야만 하죠. 부..

[인천 섬여행]백아도 펜션/민박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인천 옹진군 덕적..

부동산 대리계약-필요서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택 등 부동산 매매계약이나 임대차계약을 체결할때 등기사항전부증명서의 소유자와 하는 것은 상식입니다. 하지만 실제 현장에서는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가 가끔있죠. 매매계약 같은 경우 본인확인은 물론 제..

[인천 섬여행]문갑도 펜션/민박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인천 옹진군 덕적..

프랜차이즈 뜻? 분쟁조정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회사를 퇴직하거나 은퇴 후 개인사업을 할 경우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부동산중개가 업이다 보니 저희에게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는 분들도 있지요. 숙박업을 전문중개하는 일이 본업이..

의료관광 호텔업 이란? 등록기준은? [내부링크]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호텔업의 종류에는 관광호텔, 한국전통호텔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관광숙박 서비스의 다양성과 특화된 기능으로 부가가치가 높은 고품격의 관광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의..

분양가 상한제란? 장단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동산 가격이 급등하기 시작하면 정부에서 가격을 안정시키기 위해 여러가지 정책이 나옵니다. 그 중 대표적인 정책이 "분양가 상한제"적용 이지요. 특히 아파트 등 공동주택의 가격안정을 위해서 많이 거론됩니..

주택연금 가입조건 및 가입절차 [내부링크]

역모기지론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주택금융공사에서 주관하는 주택연금이 있습니다. 부부 중 한명이 만60세 이상이며 부부기준 9억원 이하의 주택 소유자라면, "평생 또는 일정기간 동안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소상공인 무료법률지원 및 소상공인 이란? [내부링크]

경기가 안 좋으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책 중 빠지지 않는 것이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입니다. 송상공인 하면 떠오르는 것이 편의점, 식당 등 소규모 자영업이겠죠. 관련법률에서 정한 소상공인 이란 자영업에만 국..

자기주도학습 중간+기말고사 실수도 실력이다. [내부링크]

*천재교육 밀크티&밀크티중학* 오답노트를 통해 똑같은 실수 반복하지 않기 *자주하는 실수 유형5가지 실수1.급하게 읽다가 접속어를 그냥 지나쳐서 틀린다. 실수2.어려운 문제에 매달리다 쉬운 문제까지 틀린다...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9월28일 토요일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띠와 운으로 나의 하루를 점치자! 쥐띠 큰 이익을 바라는것은 위험 부담이 크므로 적당한 이익이 났을때 정리함이 옳다. 소띠 합당하지 않은 일을 벌이면 탈이 나므로 순리에 어긋나는 일이라면 시작..

보금자리론 신청방법/제출서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간략히나마 보금자리론에 대해 정리하자면 "대출 받은 날부터 만기까지 안정적인 고정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으로 향후 금리 변동의 위험을 피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을 말합니다. 무주택자 또는 일정소..

자유학년제 키워드 3가지 [내부링크]

*천재교육 밀크티&밀크티중학* 2015 개정교육과정의 핵심3가지 1.문이과 통합 .2018년 전면실시 .융합사회 과학 .융합적인 사고 2.자유학기제 실시 .지필고사 축소 .수행평가 확대 .인성교육 강화 3.소프트웨어..

주택연금 이란- 장점 및 단점 [내부링크]

대다수의 사람들은 은퇴 후, 혹은 노령일때 경제적인 문제를 염려합니다. 재산이 많거나 안정적인 수익이 있을 경우는 크게 관계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도 많겠지요. 집을 소유하고 있지만 소득이 부족한 노..

비즈니스 호텔 이란? [내부링크]

숙박시설 중 비즈니스 호텔이 있습니다. 아마 생소하신 분도 있으시겠지요. 모텔, 호텔 등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숙박시설과 약간은 다른 개념으로 접근하면 편할 듯 하네요. 주 고객층을 비즈니스 고객으로 특화시..

유치권이란? 성립요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거리를 다니다보면 공사를 중단한 건물이나, 준공되었어도 문을 굳게 닫은체 "유치권 행사중" 이라 빨간페인트로 써 놓은 건물을 볼겁니다. 보통 '유치권 행사중' 현수막을 걸어놓습니다. 그 기간이 오래될 경우..

디딤돌대출- 조건, 금리, 신청자격 및 방법 [내부링크]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주관하는 저소득 주택구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정책 모기지 상품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요즘 핫이슈인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보금자리론, 디딤돌대출 등이 있습니다. 오늘 글은..

팝업 호텔(Pop up hotel)이란? [내부링크]

호텔 유형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규모뿐만 아니라, 호텔의 분위기에 따른 분류로 다양한 형태가 있네요. 디자인호텔, 부티크(부띠크)호텔, 마이크로호텔 등 우리에게 익숙한 형태의 호텔도 많지만, 팝업 호텔(Po..

[인천 섬여행]굴업도 펜션/민박 등 숙박시설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인천 옹진군 덕적..

보금자리론 이란? 신청방법 및 자격 [내부링크]

보금자리론 이란 한국주택금융공사가 공급하는 장기고정금리 및 분활상환 방식의 주택담보대출 입니다. 따라서 대출받은 날 부터 만기까지 안정적으로 고정금리가 적용되어, 향후 금리변동의 위험을 피하고자 하는..

한국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주관하는 곳이 HF한국주택금융공사 입니다. 조건이 좋기 때문에 요즘 관심이 많은 상품이죠.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는 주택담보대출, 주택보증을 비롯해 여러가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국민임대주택-5년 분양전환 임대아파트 [내부링크]

LH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주관하는 무주택 서민을 위한 국민임대주택 사업 중 분양전환 임대주택(아파트 등)이 있습니다. 즉, 임대의무기간동안 공공임대로 있다가 분양전환 할수있는 임대아파트 입니다. 임대의무..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자격 및 필요서류/취급은행 [내부링크]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주관하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이 연일 화제에 있습니다. 고정형 금리, 장기 대출기간 등 기존 주택담보대출과 비교하면 좋은점이 많기 때문이겠죠. '한국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 내용을..

임대주택 입주자격 및 신청조건(국민임대) [내부링크]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운영하는 '무주택 서민 임대주택'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분류하자면 국민임대, 50년임대, 5년 분양전환임대주택, 10년 분양전환임대주택 등으로 구분되네요. 이번 글에서는 "국민임대"에..

영월 펜션/동강 펜션/민박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강원도 영월 동..

소형 호텔업 이란? [내부링크]

관광진흥법이 적용되는 호텔업 등급결정대상 중 소형호텔이 있습니다. 관광호텔과는 다른 개념이지요. 우리가 흔히 말하는 1성호텔, 2성호텔 등 등급결정이 되는 호텔은 관광진흥법시행령에 따른 품질인증을 받은..

[펜션 건축]농지, 산지에 펜션 신축 유의사항 [내부링크]

요즘 경치좋은 계곡이나 산에 흔하게 볼수있는 건축물 중 하나가 펜션 입니다. 또한 바닷가나 해수욕장에서도 시설 좋은 펜션을 볼수가 있죠. 펜션은 경치좋고 많은 사람이 찾는곳 어디라도 건축할 수 있을까요? '..

변제공탁 절차 및 변제공탁이란?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사정에 의해 채무를 지게 됩니다. 채무를 변제하려는데 채권자가 변제를 받지 않거나,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변제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이면 어떨까요. 이런경우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인천 펜션]선재도 펜션/민박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인천 옹진군 선..

[행복주택]입주조건 및 입주자격, 행복주택이란? [내부링크]

정부에서 시행하는 공공임대주택 사업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LH(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관리하는 행복주택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행복주택이란?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정의하는 개념..

호스텔 뜻 및 허가기준 [내부링크]

숙박업을 전문으로 중개하는 저희에게도 헷갈리는 것이 호스텔과 게스트하우스일 겁니다. 실제 현장에서도 큰 차이없이 다뤄지고 있지요. 어떻게 보면 호스텔 보다 게스트하우스가 보편화 되어있는것 같네요. 호스..

강원도 펜션-속초 펜션/캠핑장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강원도 속초 지..

천재교육 밀크티 무료체험 신청 [내부링크]

<국정교과서는 천재교육  디지털 교과서는 밀크티> 천재교육 1등교과서가 만든 디지털 교과서 밀크티 무료체험 혜택 받기 1.공부 잘하는 방법-공부습관 형성 2.머리 좋아지는 방법-창의사고력 두뇌계발 3.성적 향..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 양식(중문,한글)-무료양식 [내부링크]

임대차 계약서 양식/서식 구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약간의 수고를 들여 검색해도 되고, 공인중개사 사무소에서도 구할수 있죠. 가끔 중국어로 된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 양식을 문의하는 분이 계시더군요...

[강원도 모텔촌]강릉 모텔/호텔 등 숙박시설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강원도 강릉 지..

모텔매매-인천 동암 역세권 좋은 위치/26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유동인구 넘치고 상권 좋은 동암역세권에 위치한 인천 모텔매매 입니다. 리모델링 되어있어 깨끗한 시설이며, 매출도 좋은 편이지요. 먹자와 유흥업소 모여있는 곳에 위치한 인천모텔 입니다. 인..

모텔매매/부천 역세권 상권 밀집지역에 위치-33억 [내부링크]

수도권 어느곳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역세권 상권인 부천 모텔매매 입니다. 유동인구 넘쳐나고 외부에서도 많은 사람이 찾는 곳이 부천 역세권 이죠. 그 중심에 위치한 부천모텔, 세부적인 내용은 문의 주시기..

서울 모텔매매-화곡동 상권 좋은 곳에 위치/48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유동인구 많은 화곡동에 위치한 서울 모텔매매 입니다. 깨끗하고 깔끔한 시설로 매수 후, 큰 투자없이 영업이 가능하지요. 매출도 좋은 강서구 소재 서울모텔, 자세한 내용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정일자 받는법 및 효력 [내부링크]

아파트 등 주택이나 상가를 전세, 월세를 포함한 임대차할 경우 보증금을 지불합니다. 세입자 입장에서 보증금은 상당히 큰 금액입니다. 건물주가 전세권을 설정해줄 경우 걱정이 없지만, 대체로 전세권 설정해주..

[동두천 모텔]소요산 근처 모텔/호텔 등 숙박업소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경기도 동두천..

김포 호텔매매-많은 사람이 찾는 대곶 소재 무인텔/48억 [내부링크]

많은 사람이 찾는 대곶에 위치한 경기 김포 호텔매매 입니다.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최상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무인텔 겸용이지요. 현재 매출도 좋지만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김포호텔 입니다. 세부적인 내용..

[태안 펜션]신진도(마도) 펜션/민박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태안 신진도(마..

모텔매매-수원 인계동 상권 좋은 곳에 위치/31억 [내부링크]

권선구 인계동과 권선동은 숙박업소가 모여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수원시청을 비롯한 관공서와 대형 쇼핑몰, 먹자상권 등 상업시설이 밀집되어 유동인구도 많은곳이니까요. 소개드릴 물건은 인계동 상권 좋은 곳에..

인천 모텔매매-서구 석남동 최고의 위치/27억 [내부링크]

유동인구 많고 상권이 밀집된 역세권 근처에 위치한 인천 모텔 매매 입니다. 석남동에서도 많은 사람이 모이고 먹자와 유흥상권이 모여있는 곳이네요. 대실 및 숙박이 안정적인 지역이라 안정적 운영도 충분합니다..

인천 섬여행-영흥도 펜션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인천 옹진군 영..

[시흥 숙박시설]오이도 모텔/호텔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경기 시흥 오이..

서울 호텔매매-서초구 요지에 위치한 호텔/140억 [내부링크]

먹자와 유흥상권은 물론, 대학가 인근에 위치해 안정적 운영이 가능한 서울 호텔 매매 입니다. 서초구 요지에 있어 유동인구 넘쳐나고 역세권 인근이라 접근이 수월하지요. 올리모델링 되어있어 깨끗하고 깔끔한..

모텔임대-인천 주안 상권 좋은 곳/보증금 1억5천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주안에 위치한 인천 모텔 임대 입니다. 상권이 모여있는 곳에 있어 유동인구도 많은 편이지요. 시설은 보통이지만, 깨끗한 편인 인천모텔 입니다. 인천모텔/호텔임대 물건내역 물건번호 INM-112..

펜션이란? [내부링크]

이제 곧 본격적인 휴가시즌이 시작되네요. 가족이나 친인들과의 휴가시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숙박시설 중 대표적인 곳이 펜션일 겁니다. 요즘은 펜션의 종류도 다양하죠. 풀빌라, 가족펜션, 독채, 단체펜션 등 여..

건축물 용도변경 이란? [내부링크]

사용승인 받은 건축물은 각 용도가 있습니다. 용도는 건축물대장을 열람 또는 발급받아 기재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지요. 용도에 맞게 사용하던 건축물을 필요에 의해 변경할때가 있습니다. 이때 해야하는 것이 건..

파주 호텔매매-최상의 시설과 좋은 매출 , 탄현 소재/95억 [내부링크]

개발이슈가 많은 탄현면에 소재한 경기 파주 호텔매매 입니다. 파주는 요즘 경기 서북부 지역에서 가장 핫한 지역이죠. 개발이슈도 넘치고 대기업에서 투자하는 테마파크, 영화셋트장 등 관공특구로 지정된 지역입..

인천 모텔매매-연수구 송도유원지 좋은 위치/11억 [내부링크]

7월들어 첫 주말입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송도유원지는 현재 위축되어 있지만, 개발호재가 넘치는 지역이죠. 전통의 지역이니 만큼 숙박손님이 많은 지역이기도 하고요. 규모는 작지만 투자가치 있는 송..

야영장(캠핑장), 글램핑이란? [내부링크]

이제 조금만 있으면 본격적인 휴가철 이네요. 요즘은 주말휴일도 길어 딱히 휴가철에 대한 개념이 많이 퇴색되긴 했지만, 어쨋든 시즌은 7~8월 이겠죠. 휴가지에서의 숙박형태중 색다른 낭만을 느낄수 있는 야영(..

호텔 등급결정 신청방법(신규) [내부링크]

관광호텔 등 호텔업을 운영할 경우 등급이 있습니다. 1성호텔 부터 5성호텔 까지 있지요. '한국관광공사'에서 호텔 등급결정 신청방법에 관한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신규신청에 관한 프로세스이고 재신청이나 이의..

인천 섬여행- 백령도 펜션/민박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백령도 지역의..

성남 모텔매매-경기 성남 역세권 좋은 곳에 위치/28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상권 좋은 역세권에 소재한 경기 성남 모텔매매 입니다. 유동인구 많은 곳에 있어 한눈에 들어오며, 대실 및 숙박손님이 많은 곳이네요. 약간의 리모델링을 한다면 매출 급상승이 예상되는 경기..

[호텔업]관광호텔 이란? [내부링크]

요즘 거리를 다니다보면 어느정도 규모가 있으면 대부분 '호텔' 이라는 상호를 사용합니다. 모텔, 여관 등 상호를 사용하던 숙박업소가 리모델링하면 호텔로 많이 바꿉니다. 모텔이나 호텔 등 상호 사용에 제한이..

호텔매매-시흥 월곶 역세권 호텔/49억 [내부링크]

월곶 역세권 좋은 곳에 위치하며 올리모델링한 경기 시흥 호텔매매 입니다. 인근에 배곧신도시, 장현신도시 등 대규모 주거단지가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지요. 최고의 시설이며 진출입이 편한 시흥 월곶호텔,..

가족호텔 이란? [내부링크]

호텔업의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해당되는 법률은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관광사업의 종류) 2항]에 따라 분류 되고 있죠. 관광진흥법에 따라 분류를 해보면, 관광호텔업, 한국전통호텔업, 소형호텔업,..

모텔매매-인천 주안 역세권, 상권 좋은 곳/21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상권 좋은 주안에 위치한 인천 모텔매매 입니다. 기둥만 남기고 올리모델링한지 4년 정도 되었으며, 관리가 잘 되어있어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매출도 괜찮은 편이고, 고정 고객이 많은 인천모텔..

백령도 숙박시설/백령도 모텔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인천 옹진군 백..

모텔매매-서울 오류동 역세권 상권 좋은 곳/42억 [내부링크]

어느덧 7월이 눈앞에 있네요. 건강조심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먹자와 유흥상권이 모여있는 오류동 역세권에 소재한 서울 모텔매매 입니다. 유동인구 많고 숙박시설로 알려진 곳이라, 외부에서도 많이 찾는 곳이..

묵시적갱신(자동연장)에 대하여 [내부링크]

주택도 마찬가지지만 상가 임대차일 경우 계약기간이 종료되고 자동으로 연장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계약기간 만료를 몰랐다던가 여러가지 사정으로 재계약서를 작성하지 못한 경우겠죠. 이와같이 자동으로 연장되..

상가임대차 계약기간(단기임대) [내부링크]

식당, 노래방, 사무실 등 상가 임대차를 할 경우 계약기간과 관련하여 분쟁과 갈등이 많이 생깁니다. 권리금과 관련된 부분도 그렇고, 계약기간 등 분쟁과 관련하여 "상가건물 임대차보호법"에 세부적인 내용이 잘..

[상가건물 임대차보호법] 대항력이란? [내부링크]

상가나 주택을 임대차 하였을 경우, 보증금 등 문제가 발생할 경우 난감한 경우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좀 더 곤란한 경우는 임차인이겠죠. 적은 금액일 수도 있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전 재산일 때도 있으니까요...

미성년자 기준-2019년 모텔 출입 나이? [내부링크]

미성년자 정의를 내려보면 법률상 만 19세가 되지 않은 사람을 말합니다. 민법이든 형법이든 나이는 만 나이를 의미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성년자 기준 및 나이 본 글에서는 법률을 깊이 다루는 것도 아니고(사..

서울 모텔매매-강서구 화곡동 유동인구 많은 지역/26억 [내부링크]

상권 잘 갖춰져 있고 유동인구 많은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서울 모텔 매매 입니다. 한눈에 들어오는 곳이며, 매출도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지요. 관공서와 상권이 모여있어 일반, 비즈니스 고객이 많은 서울모..

청주 숙박시설/청주대학교 근처 모텔,호텔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충북 청주 청원..

청주 모텔매매-상권 좋은 대학가 근처/12억 [내부링크]

청원구 소재, 유동인구 넘치는 대학가 근처에 위치한 충북 청주 모텔매매 입니다. 아담한 규모이지만 매출이 안정적이고 올리모델링 되어있죠. 숙박업소 모여있는 곳, 좋은 위치에 있는 청주모텔 입니다. 궁금하신..

도로명주소 검색/안내시스템-바로가기 [내부링크]

도로명주소를 사용한지도 한참의 세월이 지났네요. 아직까지 많이 어색하다는 사람도 있지만(저도 그중의 하나입니다.ㅎㅎ), 이제는 지번주소 보다 도로명주소 검색이 일상화 되었죠. 도로명주소 검색은 쉽습니다...

의정부 모텔매매-상권 좋은 역세권 근처/44억 [내부링크]

쇼핑상권과 먹자가 밀집되어 있는 역세권에 위치한 경기 의정부 모텔 매매 입니다. 유동인구 많은 지역으로 대지면적도 넓어 투자가치 좋네요. 다양한 객실타입과 넓은 객실 면적을 가진 의정부모텔 입니다. 경기..

이사짐 센터와 피해분쟁 예방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거의 대부분 이사시 이사짐센터를 이용합니다. 계약하고 정상적으로 이사하고 새로운 보금자리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좋겠죠. 하지만 간혹 보면 이사짐 센터와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더군요. 물건의 분..

부평 모텔매매-인천 부평 역세권 좋은 곳에 위치/18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부평 역세권 상권 밀집된 곳에 위치한 인천 모텔 매매 입니다. 리모델링 해야 하지만, 한눈에 들어오는 곳이라 투자가치 좋습니다. 밀어내고 다른 용도로의 건축도 추천할 만한 인천 모텔 입니다...

고양 호텔매매-일산 신도시 상권 좋은 역세권 소재/120억 [내부링크]

먹자와 유흥상권이 모여있는 일산 역세권에 위치한 경기 고양 호텔매매 입니다. 유동인구 넘쳐나고 비즈니스고객도 많은 곳이 고양 일산 신도시죠. 그곳에서도 상권의 중심지에 위치해 안정적 운영이 가능합니다...

서울 모텔촌-구로 디지털단지 역세권, 오거리 근처 모텔/호텔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서울 구로 디지..

부천 모텔매매-원종동 소재 아담한 규모/10억 [내부링크]

벌써 주말입니다.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상권이 모여있는 원종동에 위치한 아담한 규모의 경기 부천 모텔매매 입니다. 리모델링 되어있으며, 승강기는 없지만 깨끗한 편입니다. 조용히 운영하기 좋은 위치이며, 세..

위임장 양식-무료 서식 [내부링크]

부동산중개를 하다보면 거래당사자가 부득이한 사유로 참석할수 없을 경우 대리인이 거래계약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리인이 참석해서 서명할 경우 위임장 첨부를 기본으로 하지요. 부동산거래뿐만 아니라 관..

부티크(부띠끄)호텔이란, 뜻은? [내부링크]

모텔/호텔 중개업을 전문으로 하다보니 고객분들이 자주하는 질문중 하나입니다. 부티크호텔이 많은데 구분의 기준이 뭐냐는 거죠. 사실, 저희도 헷갈립니다. 요즘 리모델링 했다하면 붙는게 부티크호텔, 아니면..

승봉도 펜션,민박 위치-인천 섬여행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승봉도의 펜션/민..

인천 모텔임대-미추홀구 용현동 소재/보증금8천 [내부링크]

6월 출발이네요. 좋은 일만 가득한 새로운 날이 되기를 바랍니다. 소개드릴 물건은 용현동 상권 좋은 곳에 위치한 인천 모텔임대 입니다. 약간의 권리금이 있으며, 전화 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립니다. 물건내역 물..

영문 임대차계약서(부동산 양식)-파일첨부 [내부링크]

영문과 한글로 표기된 부동산 임대차계약서 양식입니다. 임대차 계약서 양식 양쪽으로 영문과 한글로 표기되어 있어 사용하기에 어려움은 없을 듯 하네요. 작성하는 방법은 일반 임대차계약서와 큰 차이는 없습니..

대법원 법원경매정보 (KB부동산 리브온 경매 이용방법) [내부링크]

경매정보를 얻기위해 보통 법원경매 사이트를 많이 이용합니다. 대표적인 곳이 "대법원 법원경매정보" 입니다. 검색조건을 설정해서 각 지방법원, 물건별로 세부내용을 확인할 수 있죠. 다른 방법은 **옥션과 같은..

상권정보시스템(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이용방법 [내부링크]

모든 조건을 갖추고 창업한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상권분석도 하고 정보를 얻어 산뜻하게 출발할수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대부분의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완벽한 조건을 갖추지 못하고 출발하죠. 출발선부터 다..

김포 마리나베이서울 분양권 매매/4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김포 고촌에 위치한 분양형 호텔인 마리나베이 서울 분양권 매매 입니다. 조망 좋고, 부대시설 잘되어 있으며, 검색해서 자세히 확인하시면 됩니다. 일정기간 동아 수익률이 보장되며 약간의 금액..

임대차계약서-부동산 상가, 주택 계약서/무료 양식 [내부링크]

주택, 상가 등 부동산 임대차계약을 하면 일정 양식의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임의서식이기 때문에 어떠한 방법으로 임대차계약서를 작성해도 관계는 없지만 알기 쉽고 보기 좋게 작성한다면 좋겠죠. 아래 첨부한..

풀빌라 뜻? 수영장 딸린 펜션? [내부링크]

펜션 종류도 다양합니다. 독채, 가족, 단체, 연인, 풀빌라 등등... 모텔과 펜션 등 숙박업을 전문으로 중개하는 저희도 헷갈릴때가 많네요. 풀빌라 뜻은 무엇일까요. 영어가 짧지만, 이런 경우는 영어단어가 의미..

모텔매매-양주 장흥유원지 좋은 곳에 위치/42억 [내부링크]

장흥유원지에서 접근성이 좋고 한눈에 들어오는 위치인 경기 양주 모텔매매 입니다. 560평의 넓은 대지면적과 지역 개발계획이 진행중이라 투자가치 또한 좋습니다. 리모델링 되어있어 깔끔한 장흥 모텔매매, 자세..

[태안 펜션]안면도 펜션/민박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태안 안면도의 펜..

[크롬 오류]구글 크롬 화면깨짐 현상 발생했을때 [내부링크]

갑자기 티스토리 블로그 이미지가 깨지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띄어봤더니 같은 현상 이더군요. 혹시나 해서 익스플로러 열고 블로그에 들어갔더니 지극히 정상이었습니다. 그때부터 폭풍검색을 시..

서울 모텔 매매-금천구 4차선 대로변에 위치/61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4차선 대로변에 접해있는 금천구 소재 서울 모텔매매 입니다. 모텔은 2개동이며, 리모델링이 필요하지만, 철거후 다른용도로의 건축도 추천합니다. 근처에 오피스텔과 나홀로 아파트가 많으며, 분..

[가평 펜션]남이섬, 자라섬 근처 펜션/캠핑장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가평 남이섬과 자..

[상권분석 시스템]KB부동산 리브온 상권정보 이용방법 [내부링크]

상권분석 시스템을 제공하는 기관은 여러곳이 있습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관리하는 '상권정보시스템' 과 KB국민은행에서 관리하는 KB부동산 리브온 '상권분석 시스템'이 대표적이라 할 수 있죠. 두곳 다..

모텔매매-평택 송탄 상권 좋은 곳에 위치/33억 [내부링크]

경기 평택 상권 좋고 교통 요충지인 송탄에 위치한 모텔매매 입니다. 물건이 위치한 지역에 숙박업소가 많지 않아 경쟁력도 좋지요. 위치가 좋아 접근성이 뛰어나고, 매출 증진을 위해 리모델링이 필요한 평택모텔..

모텔/호텔에서 주는 생수, 안심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모텔이나 호텔 등 숙박업소 객실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하는일은? 저는 냉장고를 열어봅니다.ㅎㅎ 공짜부터 확인해야죠. 모텔 냉장고에 들어있는 생수, 괜찮을까 네.. 당연히 괜찮습니다. 우리가 사먹는 흔하디 흔..

동두천 모텔촌- 동두천시청,중앙역 근처 숙박업소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경기북부 동두천..

모텔임대-4억/상권 좋은 부천 역곡 역세권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먹자와 유흥시설이 밀집된 역곡 역세권 소재 부천 모텔임대 입니다. 대지면적과 주차공간은 협소하지만 깨끗한 시설과 인테리어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역세권 바로 앞이라 접근성이 좋고 걸어오는..

[인천 용유도 모텔촌]을왕리 해수욕장,인천국제공항 근처 모텔/호텔 숙박시설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인천 용유도, 인..

서울 모텔매매-관악구 사당 역세권 위치/69억 [내부링크]

유동인구 많은 사당 역세권에 소재한 서울 모텔 매매 입니다. 쇼핑몰과 먹자, 유흥상권이 밀집되어 유동인구 넘치는 지역이죠. 매매가격이 비싸다고 느낄수 있지만, 현재 물건이 위치한 지역 거래가가 평당 1억 이..

모텔/호텔 객실에 베개가 많은 이유는? [내부링크]

모텔이나 호텔 객실을 보면 베개가 여러개 있습니다. 베개가 2개인 곳도 있지만 보통4개, 많게는 8개까지 있는 곳도 있습니다. 호텔이나 모텔 객실에 베개가 많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뭐... 별거 없습니다. 쓰고싶..

[포천 모텔촌]광릉수목원 근처 모텔/호텔/무인텔 등 숙박업소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포천 광릉수목원..

인천 모텔매매-상권 좋은 부평구 동암 역세권 위치/29억 [내부링크]

상권 밀집되고 유동인구 넘치는 동암 역세권에 소재한 인천 모텔매매 입니다. 부평구 대표적인 상권 중의 한곳인 동암 역세권은 숙박시설 숫자도 적당한 편이죠. 그 곳에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좋은 곳에 위치하고..

[인천 영종도/용유도]왕산해수욕장, 선녀바위, 을왕리 해수욕장 펜션/민박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영종도와 용유도..

KB부동산 리브온-아파트 실거래가조회,시세,분양 등 이용방법 [내부링크]

대표적인 아파트 실거래가조회 사이트 아파트실거래가조회 또는 시세, 분양 등을 알아보기 위한 사이트 중 대표적인 것이 국토해양부에서 관리하는 "실거래가 공개시스템"과 KB국민은행에서 운영하는 "리브온"이..

무인텔 매매-전북 익산 상권 밀집된 역세권 드라이브인호텔/58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신축한지 얼마 안된 전북 익산 무인텔 매매 입니다. 드라이브인호텔과 무인텔 시스템이 같이 되어 있고 노천탕, 복층룸 등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네요. 구조는 드라이브인 20객실, 무인텔 16객..

[덕적권 펜션]덕적도/소야도 민박 및 펜션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덕적도, 소야도의..

호텔매매- 경기 의왕 상권 밀집된 경쟁력 좋은 호텔/78억 [내부링크]

낮에는 완전 한여름 같네요. 건강 조심 하세요. 쇼핑상권 밀집되고 먹자와 유흥상권 잘 갖춴진 곳에 위치한 경기 의왕 호텔 매매 입니다. 경기 중부권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상권이며, 숙박업 잘 되기로 널리 알려..

[안양 숙박시설]안양유원지(예술공원)근처 모텔촌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안양유원지(예술..

농지취득자격증명 이란? 신청서 양식(파일첨부) [내부링크]

농지취득자격증명 신청서 양식이 필요한 분이 있을것 같아 올립니다. 저희가 농지에 대한 해박한 지식이 있다면 쉽게 풀어 설명할텐데, 아쉽게도 풀어서 설명할 정도의 깊이가 없습니다. 생활법령정보 사이트에 올..

인천 모텔매매-남동구 간석동 상권 좋은 역세권 위치 [내부링크]

상권 좋은 간석동 역세권에 위치한 인천 모텔매매 입니다. 한동안 힘들어 하던 지역인데 이제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 곳이 간석동이죠. 콜라텍, 나이트클럽 등 유흥업종이 모여있는 남동구 소재 인천 모텔 매매, 세..

[화성 숙박업소]발안, 월문온천 근처 모텔/호텔 등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경기 화성시 발안..

[인천 모텔촌]서구 검단 사거리 근처 숙박업소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인천 서구 검단사..

모텔매매-서울 영등포 역세권 유동인구 넘치는 지역/66억 [내부링크]

수도권에서 유동인구 많고 상권 좋은 곳을 꼽으라면 빠지지 않는곳이 영등포 입니다. 바로 그곳, 영등포에서도 먹자와 유흥상권이 밀집된 곳에 위치한 서울 모텔매매 입니다. 대지면적이 조금 적다고 느끼실 수 있..

[강화도 모텔촌]강화/석모도 모텔, 호텔 등 숙박업소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강화도, 석모도의..

[대부도 펜션]대부 펜션타운, 단지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대부도의 모텔/호..

모텔매매-경기 평택 송탄에 위치한 투자가치 좋은 모텔/41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교통의 요충지 송탄 소재 경기 평택 모텔 매매 입니다. 상권이 집중된 곳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대지면적도 넓은 편입니다. 시설은 보통이며, 매출증진을 위해 리모델링치 필요한 평택모텔 입니..

호텔 등급 별 분류/심사기준 [내부링크]

불과 얼마전까지 모텔이었는데, 리모델링 후 호텔로 상호가 바뀐것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모텔이나 호텔 상호를 쓰는데 별다른 제한은 없습니다. 지역에 따라, 주 고객층에 따라 호텔상호가 먹히는 데는 호텔이라..

대전 모텔촌-용전동 대전복합터미널 근처 숙박업소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대전 동구 용전동..

모텔매매-충남 태안 소재, 올리모델링 완료/17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대지면적 넓고 투자가치로도 좋은 충남 태안 모텔매매 입니다. 시내에서 약간 벗어나 있어 조용한 곳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대실손님이 많네요. 올리모델링 되어있어 깨끗하고 고..

대한민국 구석구석(한국관광공사)-정보찾기 [내부링크]

대한민국구석구석 이라는 사이트를 아시나요. 한국관광공사에서 관리하는 국내여행, 맛집, 테마, 여행지, 코스 등 사이트명 그대로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소개하는 곳입니다. 저희도 업무 특성상 자주 이용하는 곳..

평택모텔 매매-상권 중심 지역 매출 좋은 모텔/66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관공서 밀집되어 있고 상권 좋은 곳에 소재한 경기 평택 모텔매매 입니다. 평택상권에서 대표적인 곳 중의 한곳으로 지역에 숙박업소 숫자가 몇개 없습니다. 대규모 주거단지가 감싸고 있는 전형..

수원 모텔촌-인계동, 권선동 근처 숙박업소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경기 수원 권선구..

경기 용인 역세권에 위치한 매출 좋은 모텔매매-62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상권 좋은 역세권에 위치한 경기 용인 모텔매매 입니다. 올리모델링 되어있어 고급스런 시설과 인테리어로 고정고객이 많습니다. 매출 좋고 위치 좋은 용인모텔, 자세한 내용은 문의주시기 바랍니..

[강화도 펜션]강화, 석모도 펜션 및 민박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강화도, 석모도의..

게스트하우스란? [내부링크]

숙박업을 전문으로 중개하면서 저희도 혼동되는 것이 게스트하우스(Guest House)와 호스텔(hostel)입니다. 사전적 의미도 비슷하고 실제 현장에서도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게스트하우스 뜻: 여행자들이 비교적 저..

모텔매매-경기 부천 상권 좋은 원종동소재-23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상권 잘 갖춰지고 유동인구 많은 원종동 소재 부천 모텔 매매 입니다. 원종동은 숙박업소 숫자도 적당하고 외부에서도 많은 사람이 찾는 곳이라 매출이 대체로 안정적이죠. 2016년 올리모델링해서..

내용증명 양식 및 작성방법-무료서식 [내부링크]

법적인 분쟁이 생기면 대부분 내용증명을 떠올릴 것입니다. 법무사무소에서 작성하면 간단하고 좋은데, 비용도 비용이지만 알리고 싶지 않은 것도 있을겁니다. 내용증명 작성방법 및 보내는방법만 알면 스스로 작..

공유 숙박 (에어비앤비) 이란? [내부링크]

공유경제라는 화두가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직업상 공유경제라는 테두리 안에 공유숙박서비스에 민감할 수 밖에 없네요. 공유 숙박 서비스하면 대다수가 "에어비앤비"를 떠올릴겁니다. 저역시..

[공주 모텔임대]올리모델링된 매출좋은 물건/3억 [내부링크]

오늘은 완전 한여름 날씨네요. 이제 계속 더울날만 남았으니 건강 조심하세요. 소개드릴 물건은 경쟁력 좋은 충남 공주 모텔임대 입니다. 객실수가 적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월매출2500만 이상 유지하고, 올리모델..

모텔매매-인천 청라지구(청라국제도시)유일한 예정물건 [내부링크]

인천뿐만 아니라 타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청라국제도시는 대부분 아실겁니다. 드넓은 면적에 대규모 신도시와 상업시설, 수변공원 등 거의 모든것이 갖춰진 도시죠. 청라지구에는 숙박시설이 단 한군데도 없습..

자월도 펜션-인천 자월면 펜션 및 민박 위치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자월도의 모텔/호..

모텔매매/58억-넓은 대지면적과 상권 좋은 경기 시흥 정왕동 소재 [내부링크]

모텔전문 부동산으로 일 하다보면, 은근 땡기는 물건이 있습니다. 소개드릴 물건이 그런 것중 하나입니다. 상권 잘 갖춰진 경기 시흥 정왕동에 소재한 모텔매매 입니다. 타 모텔은 따라오지 못할 정도의 넓은 대지..

마이크로 호텔(Micro Hotel) 개념 정리 [내부링크]

모텔, 호텔 등 숙박업도 점점 세분화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크고 웅장하고 럭셔리한 호텔도 있지만, 점점 작아지는 호텔도 있습니다. 여행경비도 절약하고 개인적 취향도 있겠죠. 여행객을 위한 소형 숙박시설 종..

[경기 시흥 숙박업소]월곶 포구 모텔촌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로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시흥시 월곶의 모..

호텔매매-경기 고양 소재 상권 밀집지역-135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경기 고양시 소재 대지 넓은 호텔매매 입니다. 건물면적은 1100평이며 일반, 디럭스, 스위트 등 다양한 객실타입입니다. 상업밀집지역에 있으며 독점상권에 가까운 물건이네요. 현재 매출 보다는..

토지매매-양주시 광적면 광석리 소재/8억5천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경기 양주시 광적면 소재 토지매매 입니다. 모텔 사장님께서 투자목적으로 가지고 계신 물건인데 리모델링 자금이 필요해 처분합니다. 물건이 위치한 지역은 광적면 광석리 광석택지개발예정지구..

모텔매매- 평택 역세권 유동인구 많은 곳에 위치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경기 평택 역세권과 버스터미널 등 중심지에 자리잡은 모텔매매 입니다. 유동인구 많고 상권이 집중되어 있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죠. 매출 좋으며 객실타입이 다양해 다양한 고객층이 있습니..

중도금 이란? 효력은? [내부링크]

부동산 중도금 이란 무엇인가.. 명확한 정의는? 부동산매매계약이나 임대차계약을진행하다보면 아주 가끔 겪게되는 일이 있습니다. 중도금 지급일에 매수인쪽에 사정이 생겨 기일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죠. 대개 하..

부동산 계약금 이란? [내부링크]

부동산 계약금 이란 무엇인가 부동산중개를 업으로 하면서 가끔 듣는 질문중에 하나가 계약금과 관련된 것입니다. 계약후 24시간이 경과하지 않으면 위약금 없이 계약금을 반환받을수 있다(매수인, 임차인)거나,..

가평 모텔촌-자라섬과 남이섬 근처 숙박업소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 등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숙박할 경우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경..

모텔매매-인천 주안 역세권 매출 좋은 물건 [내부링크]

미추홀구 주안 역세권 상권 좋은 곳에 소재한 인천 모텔매매 입니다. 넓은 객실과 일반, 디럭스룸 등 다양한 객실타입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죠. 2017년 리모델링 했지만 매출증진을 위해 약간의 보완이 필요합니다..

호캉스 뜻? 예약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내부링크]

어느순간 호캉스라는말이 유행하더니 이제는 휴가의 정식 장르가 된것 같습니다. 모텔/호텔 등 숙박업소를 전문 중개하는 업종이라 그런지 저희에게 가끔 문의가 들어옵니다. 이번에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호캉스..

전주 라마다호텔-수익형 호텔 분양권 매매 [내부링크]

요즘 새로운 투자처로 분양형 호텔이 뜨고 있습니다. 적당한 금액으로 투자해서 배당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수익형 호텔인 전북 전주 라마다호텔 분양권 매매 입니다. 의뢰인께서 여러개의 분양권을 가지고 있..

아파트 실거래가조회 (국토교통부 사이트 이용방법) [내부링크]

아파트 실거래가조회 또는 기타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를 쉽게할수 있는 대표적인 사이트로 국토교통부 실거래가공개시스템과 국민은행 에서 관리하는 리브온이 있습니다. 두곳 모두 알기쉽게 되어 있어 이용에 불..

[양주 모텔촌]장흥유원지,기산저수지 근처 모텔/호텔 숙박업소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 등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숙박할 경우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경..

[모텔매매]상권 좋은 산본 역세권, 경기 군포 모텔매매-20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산본 신도시 역세권에 위치한 경기 군포모텔 매매 입니다. 쇼핑상권이 밀집되어 있고 먹자와 유흥상권 중심에 있어 안정적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복합모텔이라 꺼리는 분이 있지만 산본지역이..

제소전 화해조서란?(화해신청서) 절차 및 비용/ 양식 첨부 [내부링크]

일전에 *이버블로그에 게시글을 올렸는데 첨부된 내용과 보완부분이 있어 제소전 화해조서(제소전 화해신청서)에 관한 글을 정일공인중개사 블로그에 다시 올립니다. 가끔은 한글보다는 한자로 써 놓으면 이해가..

[화성모텔 매매]유명 온천관광지 시설좋은 모텔-36억 [내부링크]

수질 좋고 건강에 좋은 온천수로 유명해 많은 사람이 찾아오는 경기 화성 모텔매매 입니다. 다양한 객실타입과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 있으며, 매출도 안정적 입니다. 세부적인 내용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경기..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방법/민원24 [내부링크]

부동산중개업을 해 오면서 점점 편리해져 가는것을 많이 느낍니다. 예전 같으면 주민등록등본이나 주민등록초본을 발급받으려면 주민센터에 직접 방문해야 했는데 이제는 클릭 몇번으로 간단히 인터넷발급 받을수..

[서울 은평구 모텔촌]연신내역과 불광역근처 모텔/호텔 등 숙박업소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 등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숙박할 경우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서..

아파트에서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울수 있나요? [내부링크]

아파트 등 공동주택 생활을 많이 하는 요즘,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많습니다. 반려동물이라기 보다는 가족의 개념이 강하죠. 저희도 아이들이 좋아해서 고양이 2마리를 키우는데 옆집도 반..

[모텔임대]경기 안양 만안구 소재, 상권 좋은 역세권 [내부링크]

먹자와 유흥상권이 어우러져 있는 역세권에 소재한 안양 모텔 임대 입니다. 관리가 잘 되어있어 시설 또한 깔끔하고 깨끗하지요. 관공서 근처라 고정고객 많으며 매출이 안정적인 안양모텔 입니다. 세부적인 내용..

건축물대장 열람(무료발급)-인터넷발급 바로가기 [내부링크]

건축물대장 열람 또는 무료발급 받을수 있는 대표적인 사이트(홈페이지)로 "세움터"와 "정부24"가 있습니다. 직업특성상 인터넷으로 건축물대장 열람이나 발급 받을일이 자주있어 즐겨찾기에 넣어놓고 이용했었는..

[서울 방이동 모텔촌]잠실 롯데월드 인근 모텔/호텔 숙박업소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 등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숙박할 경우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서..

[인천 모텔촌]월미도 모텔,호텔 등 숙박업소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 등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숙박할 경우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인..

부천 모텔촌- 원종동 인근 숙박업소 [내부링크]

여행이나 비즈니스 등 타 지역을 방문할 경우가 있습니다. 숙박할 경우 보통 숙박예약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지만, 급하게 올 경우 정보가 없으면 답답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부..

[모텔매매]경기 평택 역세권 상권 모여있는 곳에 위치-42억 [내부링크]

벌써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쉬는 날은 참~ 시간 빨리지나갑니다. 먹자와 유흥상권 밀집된 지역에 소재한 경기 평택 모텔매매 입니다. 일반, 디럭스, 테마룸 등 다양한 객실타입과 깨끗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 입..

소래포구 중심에 있는 인천 모텔 매매-24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남동구 소래포구 중심상권에 위치한 인천 모텔 매매 입니다. 대규모 주거단지와 상업, 쇼핑 중심의 역세권 이며 관광객도 많이 찾아오는 곳이죠. 항아리상권 중심에 있는 복합모텔로써, 매출 좋고..

경기 평택 역세권 중심상권 토지매매-10억8천 [내부링크]

가정의 달을 맞아 황금연휴 어떻게 보내시는지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경기 평택 역세권이자 상권의 중심지에 위치한 토지매매 입니다. 지목은 대지이고, 일반상업지역 요지에 위치한 토지 입니다...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강원 속초 게스트하우스 매매-26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강원 속초 유명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매매 입니다. 관공서 밀집된 행정중심타운 지근거리에 있으며 바닷가 접근이 수월한 좋은 곳에 있죠. 다양한 객실타입과 예약시스템이 잘 되..

헤이리 예술마을 인근 숙박시설 [내부링크]

경기도 파주에 있는 헤이리 예술마을은 많은 사람이 찾습니다. 남녀노소, 외국여행객 가릴것 없이, 볼거리도 많고 눈에 담고싶은 것이 많은 곳이니까. 헤이리 마을에 대한 정보는 잠깐만 검색해도 넘쳐나니 따로..

상권 밀집된 유동인구 넘치는 역세권, 부천 모텔매매-29억 [내부링크]

추천물건인데 가독성이 좋지않아 다시 올립니다. 대형쇼핑몰과 먹자, 유흥상권이 밀집되어 있는 부천 역세권 모텔매매 입니다. 부천북부역은 수도권 어느지역에도 밀리지 않을 정도로 유동인구 넘쳐나는 곳이죠...

리쌍 (Leessang) - 내몸은 너를 지웠다 [내부링크]

몇년전 네이버블로그에 전인권님 노래 올렸다가 경고먹은 기억이 있어 조심스럽네요. 혹시라도 유튜브 정책에 위배되었다면 즉시 내리겠습니다. 오랜만에 듣습니다. 가사가 쬐금 야할지 몰라도, 듣기 좋습니다. 리..

Eagles - Hotel California (Live '77) Lyrics (Blocked in US) [내부링크]

국민팝송이라 할만하죠. 이글스-호텔 캘리포니아 입니다. 제 주변에도 2분이 휴대폰 컬러링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유튜브에서 담아왔습니다.

관공서 밀집된 상권 좋은 서구에 있는 인천 모텔 매매-48억 [내부링크]

먹자와 유흥, 쇼핑상권이 밀집된 인천 서구 소재 모텔매매 입니다. 관공서도 밀집되어 있어 비즈니스고객은 물론, 외부에서도 많은 이가 찿는 곳입니다. 교통의 중심지이기도 한 역세권에 소재한 인천 모텔매매 입..

[호텔매매]서울 영등포구 유동인구 넘치는 역세권-125억 [내부링크]

대표적인 교통요충지이자 상업 중심지역 중의 한곳이 영등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물건은 영등포구에서도 중심이랄수 있는 역세권에 위치한 서울 호텔 매매 입니다. 대형쇼핑몰이 밀집되어 있고 관공서, 상업시..

미세먼지와 모텔 영업에 대한 단상 [내부링크]

요즘 미세먼지가 장난이 아니게 심하다. 이제는 자연스레 받아들이는 단계에 이른게 아닐까 걱정될 정도니까. 나는 환경을 연구하는 사람도, 경제학자도 아닌 모텔을 전문중개하는 공인중개사다. 그런 내가 왜 미..

포괄양도양수 계약서 서식-파일첨부 [내부링크]

부동산 매매계약시 발생하는 부가세 처리를 위해 작성하는 것이 포괄사업양도양수 계약서 입니다. 보통 "포괄양도양수 계약서"라고 하죠. 매매계약서 특약란에 포괄양도양수계약임을 명시하고, 부동산 매매계약서..

[모텔매매-14억]충남 공주 소재, 매출 좋은 올수리된 모텔 [내부링크]

충남 공주에 소재한 올리모델링된 모텔매매 입니다. 숙박시설 밀집지역에서 벗어나 있어 경쟁이 치열하지 않고, 상권 잘 갖춰진 요지에 위치합니다. 14실 밖에 안되지만 월매출 2500만 이상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경기 북부권 교통요충지, 대지 넓은 남양주 모텔매매-48억 [내부링크]

하루가 다르게 발전이 계속되고 있는 경기 남양주 모텔 매매 입니다. 유명 관광지도 많고 인구유입도 많이 되는 경기 북부권 교통요충지이지요. 도시를 잇는 교통요충지 대로변에 위치한 땅 넓은 물건이며, 투자목..

[파주 모텔매매-53억]호텔급 시설의 투자가치 충분한 물건 [내부링크]

오랜만에 화창한 하늘을 보는것 같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소개드릴 물건은 숙박은 물론 대실 많기로 소문난 지역에 위치한 경기 파주 모텔매매 입니다. 호텔급 시설로 다양한 객실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토지매매-33억]인천 을왕리해수욕장 상업시설 인근에 위치 [내부링크]

수도권 유명 관광지인 을왕리 해수욕장 인근 토지매매 합니다. 서울, 인천, 경기지역 수도권에서 많은 사람이 사계절 내내 많은 사람이 찾는 관광지이자 해수욕장이죠. 숙박단지가 형성되어 있어 영종도 인천국제..

경기 여주, 풍경 좋은 곳에 위치한 땅 넓은 모텔매매-29억 [내부링크]

소개드릴 물건은 경치가 좋은곳에 소재한 경기 여주 모텔매매 입니다. 대지가 넓어 투자목적으로도 좋으며, 지역이 발전중에 있죠. 자세한 내용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경기 여주모텔/호텔매매 물건내역 물건번..

내용증명 작성방법, 서식/양식- 파일첨부 [내부링크]

내용증명 작성방법은 특별한 양식이 있거나 법으로 규정하고 있는것은 아닙니다. 내용증명 규정에 의해서 숫자와 행수가 많다고 하여 효력이 발생하는 것도 아니지요. 또한 내용증명서 자체가 법적인 효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