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bloglifestyle의 등록된 링크

 mybloglifesty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재외국민 선거권 제한 [내부링크]

이번 총선에서 중국과 베트남을 제외한 유럽 및 미주 지역 재외국민은 투표권을 행사할 수 없었다. 코로나로 인해 투표를 제한한다는 취지에서였다. 그런데 코로나바이러스의 원산지인 중국뿐만 아니라 베트남은..

선거 사기 기술로 인한 민주주의 훼손 - 데밀로 교수 [내부링크]

선거 테크놀로지의 권위자인 Richard DeMillo 교수는 5월 14일 "한국 선거에서 QR코드와 다양한 사기(야바위) 기술을 사용했다. 민주주의는 이런 기술에 의해 해킹될 수 있다."라고 트위터를 날렸다. 참고로..

쉬운 나라 한국(중국인 밀입국) [내부링크]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2&oid=422&aid=0000430511 와~~~한국은 외국인이 그냥 모터 보트 타고 와서 장기밀매나 범죄 저지르고 가고 모를 나라다. 어떻게 한국이 이렇게..

follow the party 도출 전과정(펌글)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q2TXFTN9JJg https://www.youtube.com/watch?v=-J7plsJxO3s&feature=youtu.be 이제 막 올라온 두번째 해설 영상을 보니 예전에 어떤 해커가 남긴 글이 생각나면서 무릎을 탁 치게..

문재인 대통령 개헌안 [내부링크]

1. 기본권이 주체를 “국민”에서 “사람”으로 확대 -> 대한민국 국민이 아닌 중국인 등 외국인으로 확대. 국적과 시민권이 중요하지 않음. 국가의 의미가 무색해짐. 2. 대한민국 검찰청의..

군병력 1만명 홍콩 투입/한국에 중국 지지 압력 [내부링크]

‘홍콩 국가보안법’(홍콩보안법) 추진 등으로 홍콩 내 반중시위 움직임이 격화하는 가운데 중국이 시위대를 막기 위해 ‘최강 대테러 특전부대’ 등이 포함된 군병력 1만명을 준비 중인 것으..

중앙 선거관리위원회 위원 '조해주' [내부링크]

조해주는 2019년 1월 문재인 대통령이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으로 임명한 사람이다. 문재인 선거 캠프에서 특별보좌관으로 일했으며(정치 편향), 증여세 탈루 의혹(범죄 의혹), 음주운전 전력(범죄)으로 많은..

신권 투표용지 [내부링크]

신권과 같은 투표용지. 접은 자국이 하나도 없는 빳빳한 용지. 잘못하면 손 베이겠다.

10년 후 한국의 모습 [내부링크]

한국 415총선에서 선관위 컴퓨터의 외부 통신 접속 기록과 중국 해커가 남긴 Follow the party!(공산당을 따르라)의 숨겨진 코드로 한국 선거에 중국이 개입한 정황과 증거로 봐서는 10년 안에 한국의 모습이 바로..

암을 고치는 막스거슨 식사요법의 비밀 [내부링크]

막스 거슨(1881~1959)은 독일계 미국인 의사로, 신진대사와 제독에 초점을 두고 개발한 막스거슨요법으로 유명하다. 막스 거슨 본인이 어렸을 때부터 심한 편두통을 앓고 있었는데, 의대에 진학하여 의대 교수들에..

한국 총선에 중공 개입 정황 [내부링크]

민경욱 의원 쪽에서 415총선 데이터를 분석 중 컴퓨터 프로그래머가 자신만 알아볼 수 있게 2진법으로 배열한 숫자 조합을 찾아냈다. 1. 게리맨더링을 응용하여 당일 선거득표 50% 이상의 유리한 지역에서 50% 미..

선관위 지정 형식 벗어난 투표지 [내부링크]

강원도에서 나온 투표지인데, 선관위가 지정한 형식에서 매우 벗어나고 있다. 선관위에서 지정한 투표지의 형식은 아래 그림과 같다. 대체 저 투표지는 어디에서 왔는지 모르겠다. 선관위 관리도 허술하고, 중국..

투표지분류기 내부(구리시 선관위) [내부링크]

구리시 선관위에 가서 몇 분 동안 투표지분류기 뚜껑을 열어본 사진. 왼쪽 노란색 동그라미는 QR코드 인식 센서, 가운데 동그라미 두 개는 통신 칩. QR코드나 통신 장치 없다고 한 선관위 뭐야? 자세한 내용은..

경찰들 애엄마 집단 폭행(구리시 선관위) [내부링크]

구리시선관위에서 보관하고 있던 투표지분류기가 오늘 중앙선관위로 반납된다는 소식을 듣고 민경욱 의원과 몇몇 시민단체, 시민들이 구리시 선관위로 가서 증거 보전을 위해 연기해 달라고 요청했나 보다. 그게..

선관위 외부 통신, 투표지분류기 QR코드 인식 센서 설치 [내부링크]

선관위 내부 고발자가 제보한 내용에 따르면 개표 시 외부와 통신이 가능한 통신장치가 존재한다고 한다. 또한 투표지분류기 왼쪽 뚜껑을 열면 바로 QR코드를 인식하는 스펙트럼 센서가 장착되어 있다고 한다. 어..

투표지분류기 조작 [내부링크]

아무것도 찍히지 않은 투표용지가 투표지분류기에서 더불어민주당으로 분류되고 있다. 어메이징! 마법인가?

미베인 교수 4차 보고서(비례대표 포함) [내부링크]

미시간대 월터 미베인 교수의 4차 분석 보고서 결과가 나왔다. 주로 지역구투표 데이터를 분석한 보고서를 발표해 왔는데, 이번에는 비례대표 데이터도 포함한 분석 보고서이다. 2020년 한국 국회의원 선거(지역구..

DJ 비자금 확인(13억 5000만 달러) [내부링크]

국정원과 국세청뿐 아니라 미국 FBI와 IRS(미국 국세청)가 김대중 전 대통령의 비자금을 3년간 합동 추적한 결과, 현재 드러난 미국 내 DJ의 비자금 금액이 13억 5000만 달러(약 1조 6,600억원)이며, 이 비자금이..

빈대(베드버그) 연막탄 사용 및 기타 팁 [내부링크]

빈대 박멸을 위해 살충제 연막탄을 사용하려면, 우선 창문을 봉쇄하고 화재감지기 등을 제거해야 한다. 아파트라면 화재감지기와 스프링클러가 중앙통제실이나 근처 소방서와 연결되어 있는지 관리사무실에 확인해..

부여개표소 분류기 작동 이상 [내부링크]

중앙일보 기사가 하나 떠서 읽어봤는데, 부여개표소 사전투표에서 이상하게 카운팅되는 것 같아 참관인이 다시 재검표를 요청하여 확인해보니 결과가 역전되거나 숫자가 정확히 맞지 않았다는 내용이다. 조작이든..

월터미베인 교수 3차 보고서(한국 부정선거) [내부링크]

월터 미베인 교수의 3차 보고서가 나왔다. 2차 때와 마찬가지로 3차에도 "2020년 한국의 국회의원 선거에서 나타난 통계적 이상 수치와 선거부정(Anomalies and Frauds in the Korea 2020 Parliamentary Election)..

마그네슘, 물 그리고 수면(아킬레스건염) [내부링크]

체외충격파나 침도요법 등 물리적인 방법으로 상처를 내는 치료를 받은 후에는 자가 치유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면역력을 높여야 한다. 나를 치료해 주던 물리치료사 중 한 명이 추천한 방법으로는 우선 물을 많..

끊임없는 화재 [내부링크]

어제도 물류창고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4월 16일 성주 재활용 공장 화재 4월 21일 부산 강서 물류창고 화재 4월 22일 군포 물류창고 화재 4월 29일 이천 물류창고 화재 - 38명 사망 4월 30일 김해 폐기물 공장..

노르웨이 의사와 상담(feat. 자정요법) [내부링크]

노르웨이에서 피 검사를 하러 의사한테 갔다. 의사는 나를 보더니 아킬레스건염은 어떠냐고 물었다. 자연정혈요법으로 완치했다고 하니, 그게 뭐냐고 물어본다. 최대한 간단하고 쉽게 원리를 설명하며 특별한 기구..

봉침 [내부링크]

봉침은 주로 한의원에서 시술하는 치료법으로 약침이라고도 부른다. 침이라는 용어 때문에 침 시술로 아는 분도 있지만, 봉침은 일종의 주사요법이다. 벌에서 추출한 봉독을 정제하여 만든 약물을 작은 주사기에..

월드트리뷴 기사(한국 부정선거) [내부링크]

미국 언론사 중 한 곳인 '월드트리뷴' 5월 8일자에 대한민국 부정선거 관련 의혹에 대한 기사가 실렸다. "선거에 도입된 신기술에 의문을 불러 일으키는 대한민국 선거에서의 조작 의혹 제기(Allegations of fraud..

끊이지 않는 화재 [내부링크]

어제 민경욱 의원이 투표지분류기가 선관위 임대 창고에 보관되어 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최근 이상하게 물류창고나 폐기물 처리 업체 등에서 화재가 끊이지 않고 있는데 이걸 그냥 자연의 섭리로 봐야 하나...

미국 언론사 성향 [내부링크]

요즘은 언론에서 다루는 뉴스를 보더라도 해당 언론사의 성향을 고려하면서 뉴스를 시청하거나 기사를 읽어볼 필요가 있다. 내가 느끼기에 한국 언론은 대부분 좌편향으로 기울어진 것 같고, 미국도 좌편향 언론사..

선관위 박스 대신 삼립빵 상자 [내부링크]

아니 대체 이건 무엇? 삼립빵 박스가 왜 선관위 창고에서 나오나. 관리를 대체 어떻게 하길래. 선거가 코미디도 아니고 우리나라가 이 정도로 후진국이었나. 봉인도 누군가 열어본 후 다시 테이브로 붙였는지.....

20대와 21대총선 반응 비교 사진 [내부링크]

대승을 예측한 출구조사가 발표되는 순간, 20대 총선과 21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모습, 지금 봐도 이상해. 20대 총선은 박수치며 즐거워하는데, 21대 총선은 단 한 사람도 웃지 않고 박수도 건성으로 친다...

침도법(feat. 아킬레스건염) [내부링크]

아킬레스건염으로 고생하던 중 별의별 치료는 다 받았었다. 그중 하나가 침도법이란 것인데, 아직 한국에는 대중화되지 않은 한의학 치료법 중 하나다. 오십견, 아킬레스건염, 허리, 무릎, 척추 관절 통증, 족저근..

그라스톤테크닉(feat. 아킬레스건염) [내부링크]

아킬레스건염 덕분에 웬만한 치료를 받다 알게 된 그라스톤테크닉 요법. 노르웨이에서 스키 전문 피지오테라피스트에게 시술받은 적 있다. 그라스톤테크닉 공식 사이트(http://www.grastontechnique.co.kr/xe/?div..

월터미베인 교수 2차보고서 [내부링크]

YTN과 가로세로연구소의 인터뷰 후, 415총선 데이터에 대한 미시간대 미베인 교수의 2차 보고서가 바로 업데이트되어 나왔다. "2020년 한국의 국회의원 선거에서 나타난 통계적 이상수치와 선거부정(Anaomalies an..

체외충격파 원리와 체험 [내부링크]

체외충격파를 매일 또는 일주일에 3~4번씩 받아도 되는지 궁금하는 분이 있어 그 원리를 설명할까 한다. 회전근개 파열, 오십견, 아킬레스건염, 족저근막염, 석회화가 이루어진 부분 등 근골격계 질환에 널리 사용..

계단 스트레칭 운동 [내부링크]

스포츠 재활 전문의가 주로 제안하는 아킬레스건염에 좋은 운동은 계단 스트레칭 운동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sL7kER\_jGvA&feature=youtu.be] 계단 스트레칭은 스웨덴의 스포츠 재활 전문의에 의..

강황+코코넛오일 치아미백 [내부링크]

영어로 curcuma로 불리는 강황 가루(카레의 주원료)와 코코넛 오일을 섞어 양치를 하면 치아를 하얗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하여 주문해 보았다. 강황 가루와 코코넛 오일을 2:1로 섞어 걸쭉하게 만든다. 여..

아킬레스건염 [내부링크]

아킬레스건염은 무리한 운동을 하거나 뒤꿈치에 무게가 실리는 운동을 갑자기 하게 되면 걸리는 질병이다. 또한 전혀 운동을 하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오래 걷거나 가벼운 운동을 해도 걸린다. 아킬레스건은 아래..

자연정혈요법/심천사혈요법 비교 [내부링크]

자연정혈요법을 접하면서 비슷한 종류의 책을 찾아보니 의외로 많다. 사혈이나 정혈이 갑자기 나타난 것도 아니고 역사가 오래된 전통의학에서도 많이 써 왔던 방법이라 그럴 것이다. 그중에서도 심천사혈요법이..

자정요법으로 가족 고질병 치료 [내부링크]

가족들이 나를 민간요법(부항 사혈)에 미쳐 정신 나간 사람으로 몰아가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안 되겠다 싶어 시간을 내어 귀국하였다. 특히 암 치료를 끝내고 고통 속에 하루하루 보내고 있는 언니를 돕기 위해 1..

비트코인 송금 협박 이메일 [내부링크]

어디서 내 이메일 주소를 알아냈는지 며칠 전 협박 메일을 받았다. 내 암호를 구체적으로 언급하며, 내가 야동 사이트에 접속하였고 해당 웹사이트에 심어놓은 바이러스를 통해 내 컴퓨터에 침투하여 지인들 연락..

자정요법에 올인하다 [내부링크]

2020/05/09 - [health] - 자연정혈요법 체험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지역 자연정혈요법 지점에 전화하여 이것저것 물어보고 상담을 받았다. 특히 자연정혈 블로그와 카페를 운영하는 분들이 있어 궁금한 점을 묻고..

자연정혈요법 체험 [내부링크]

2020/04/24 - [health] - 자연정혈요법의 만남 노르웨이로 돌아와 본격적으로 자연정혈을 시작해 보았다. 책자에 자세히 방법이 나와 있어도 경험 없고 물어볼 곳 없어 그냥 아킬레스건 시작되는 장단지 부분에 해..

구당 김남수 무극보양뜸 체험 [내부링크]

자연정혈요법과 심천사혈법으로 엄청난 효과를 보고 대체요법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또 다른 대체요법으로 뭐가 있을까 둘러보던 중 구당 김남수의 무극보양뜸이란 것을 알게 되었다. 106세의 구당 김남수는 침..

월터 미베인 교수 인터뷰 [내부링크]

YTN과 가로세로연구소라는 곳에서 인터뷰한 내용인데, 서로 다른 관점에서 인터뷰와 편집이 이루어진 듯하다. 비교하기 쉽도록 인터뷰 내용을 정리해 봤다. *YTN 인터뷰 내용 & 방송* 월터 미베인/미국 미시간대..

빈대 박멸 규조토 리뷰 [내부링크]

이전 글: 베드버그 증상 https://mybloglifestyle.tistory.com/23?category=860894 빈대(베드버그) 전멸시키기 https://mybloglifestyle.tistory.com/2 베드버그와의 전쟁: 결론과 어드바이스 https://mybloglifes..

빈대 박멸 규조토 리뷰 [내부링크]

이전글: 베드버그 증상 https://mybloglifestyle.tistory.com/23?category=860894 빈대(베드버그) 전멸시키기 https://mybloglifestyle.tistory.com/2 베드버그와의 전쟁: 결론과 어드바이스 https://mybloglifest..

월터 미베인 교수 인터뷰 [내부링크]

YTN과 가로세로연구소라는 곳에서 인터뷰한 내용인데, 서로 다른 관점에서 인터뷰와 편집이 이루어진 듯하다. 비교하기 쉽도록 인터뷰 내용을 정리해 봤다. YTN 인터뷰 내용 & 방송: 월터 미베인/미국 미시간대 정..

빈대(베드버그) 전멸시키기 [내부링크]

2020/05/09 - [health] - 베드버그와의 전쟁: 증상 퇴치 과정 주로 활동 시간은 새벽 2~4시. 동물 피가 먹이이며 알에서 깨어나자마자 피를 빤다. 한 번 피를 빨 때마다 변태를 거쳐 5단계를 마치면 수박씨(5mm 안..

베드버그와의 전쟁: 결론과 어드바이스 [내부링크]

이전글: 베드버그와의 전쟁(증상) https://mybloglifestyle.tistory.com/23?category=860894 베드버그 전멸시키기(퇴치과정) https://mybloglifestyle.tistory.com/2?category=860894 결론과 어드바이스 빈대 퇴치..

베드버그와의 전쟁: 증상 [내부링크]

증상 이사한 첫 날부터 팔뚝이 환장할 정도로 가려워 새집증후군인가 싶어 관리사무실에 말해봤으나 이미 이사온 세대 중 나 같은 경우는 없다고만 하여 지켜보기로 하였다. 계속 심한 가려움증에 시달리고 눈에..

식물기르기(꽃, 대파) [내부링크]

한 달 전 백합 구근을 사서 화분에 옮겨 심었다. 잘 자라더니 4일 전부터 시들시들해지면서 오늘 아침 보니 꽃도 사라지고 수풀처럼 폭삭 주저앉아 버렸다. 부활절 백합이라고도 부르는 꽃이라 혹시 부활..

선관위 서버 해킹 가능성(HP서버) [내부링크]

선관위 서버가 사이버 공격을 받았을 가능성을 제기하는 분도 있다. 특이한 점이 4월 15일(선거당일)과 5월 1~2일(서버폐기시점)에 한국으로 집중된 대규모 디도스 공격이 발견된다고 한다. https://www.youtube.c..

[공유] 선거 서버 관리회사 아이플러스텍 [내부링크]

출처 선거 서버 관리회사 아이플러스텍 by 핑곰 밤새 또 여러 의혹들이 제기되고 또한 정보들이 수집되고 있네요 그래서 정리해봤습니다 #선거 서버 임대 회사는 #아이플러스텍 이라고 합니다 http://www..

구당 김남수 무극보양뜸 체험 [내부링크]

자연정혈요법과 심천사혈법으로 엄청난 효과를 보고 대체요법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또 다른 대체요법으로 뭐가 있을까 둘러보던 중 구당 김남수의 무극보양뜸이란 것을 알게 되었다. 106세의 구당 김남수는 침..

녹즙 마시기 실험 [내부링크]

암 환자 치료를 위해 독일 의사 막스 거슨이 거의 100년 전에 설계한 막스거슨요법은 엄격한 식단 통제, 녹즙, 커피 관장 등으로 신체에 쌓인 독소를 해독하여 암 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대체 의학이다. 요가를..

투표 조작에 쓰인 방정식 [내부링크]

로이킴이란 분이 며칠간 연구하여 도출한 투표 조작에 사용되었을 거라 추정되는 방정식을 살펴보게 되었다. 이 방정식에 통계 데이터를 하나하나 넣어서 계산하면 A후보(더불어민주당)의 사전투표 득표수가 정확..

월터 메베인 교수의 분석 보고서(한국 21대 총선 조작) [내부링크]

21대 총선의 통계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한 Mebane 교수의 분석 결과 보고서가 나왔다. 와세다대 정훈 교수의 페이스북에서 쉽게 요약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참고로, Mebane 교수는 예일대와 하버드대를 졸업..

비례대표도 사전투표조작 정황 [내부링크]

비례대표 투표용지는 너무 길어서 전자개표기 대신 수개표로 진행했으므로 조작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비례대표의 사전투표에서도 엄청나게 조작한 정황과 흔적이 보인다. 선관위 홈피에 올라온 방..

미시건 대학교 월터 메베인 교수 '약 7%가 선거부정 표' [내부링크]

출처 미시건 대학교 월터 메베인 교수 '약 7%가 선거부정 표' by 반중반홍we국익늑대 와세다대 정치학과 정훈 교수가 미시건대 정치학과 미베인 교수와 함께 이번 선거에 참전했다. 결론부터 얘기를 하자면, Me..

자연정혈요법의 만남 [내부링크]

아킬레스건염에서 오는 통증으로 인해 걷지도 못하고 직장도 못 가고 있던 6년 전쯤, 갑자기 Daum 사이트에서 쪽지 하나를 받는다. 모든 병을 낫게 하는 자연정혈요법 한 번 해보라는 광고 쪽지! 스팸 광고는 읽지..

사전투표 조작 공식(펌글) [내부링크]

이라크 재검표 실시 0. 결론부터 얘기하면 사전투표 (관내외 포함) 개표할 때 통합당 표는 네장당 한장 꼴로 민주당으로 카운팅 되도록 조작했다고 가정하면 많은 것들이 설명 되더라 1. 먼저 이번 선거 조..

21대 총선 의문점 [내부링크]

통계학적 분석: 표본의 무작위성을 고려할 필요는 있다. 그러나 관외 사전투표자는 단지 투표한 해당 지역에 적을 둔 사람들로 외부 지역에 사는 사람들이라 무작위성 영역에 들어가지만, 관내 사전투표는 해당 지..

20대/21대 총선 비교표 [내부링크]

이번 21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이 180석을 얻었다고 한다. 내가 알기로는 이제까지 대한민국에서 한 정당이 180석을 얻은 적이 없고, 그렇다고 현 정부가 나라 운영을 아주 뛰어나게 하거나 매우 청렴한 것도 아..

화창한 봄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외출할 일이 없었지만 너무나 좋은 날씨에 공원 산책을 해본다.

베드버그 물림 방지(여행 시) [내부링크]

여름철 유럽이나 미국 등에서 베드버그를 경험하는 여행객이 많은 듯 같다. 나는 6개월 이상 베드버그와 살아보니 그 습성과 퇴치법에 대해 준전문가 수준이 되었고 전멸도 시켜봤기 때문에 팁을 드리고자 한다...